linkup의 등록된 링크

 linku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해외] 손흥민 최다골 기록, 시즌 10-10 토트넘 쉐필드 4-0 완파 [내부링크]

손흥민 선수가 2시즌 연속 10골-10도움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토트넘에서 10골-10도움을 올린 선수는 위르겐 클린스만,에마누엘 아데바요르, 크리스티안 에릭센, 지난해 손흥민(11골 10도움), 올 시즌의 해리 케..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은 얼마? 보조금24를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보조금24를 알고 계신가요? 4월28일 전국적으로 시행된 국가보조금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보조금24 제도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보조금24는..? 정부에서 개인 및 가구에게 제공하는 각종 혜택(보조금 : 육아보..

홍원식 남양유업 회장 갑작스런 사퇴.. 주가는 오히려 폭등 사과문전문 [내부링크]

5월4일 남양유업의 홍원식 회장(71)이 갑작스런 사퇴소식을 전했습니다. 홍원식 회장의 사퇴 발표는 불가리스가 코로나 바이러스를 저감하는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사태 이후 21일만에 벌어진 일입니다. 그동안..

[주식]앱코[129890] 종목분석 5월 실적 기대감. [내부링크]

어느새 5월이네요. 4월달엔 나쁘지 않았는데, 이번달 공매도가 재개되면서 불안감을 조성하는 기사가 많이 나옵니다. 공매도는 예전에도 있었고, 앞으로도 있을것이고 최근 똑똑한 동학개미 분들도 많으시기 때문..

구리가격 10년만에 최고가 경신.. 경제에서 구리가 중요한이유는? [내부링크]

구리가격이 1만달러를 돌파하며 10년만에 최고가를 경신했다. COVID-19 시대 이후 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과 산업재개 활동으로 구리수요가 가격상승을 부르며 원자재 가격 상승이 지속되고 있고, 조만간 사상..

손흥민, 도쿄올림픽 대표 차출 가능성..? 일본반응 [내부링크]

오는 7월 열리는 도쿄올림픽 남자축구경기에서 국가대표 공격수 손흥민이 와일드카드로 차출될 가능성이 부각되고 있다고 일본언론에서 보도가 있었습니다. 2015년 레버쿠젠 이적으로 토트넘에 가입한 손흥..

0428 기업분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DSR제강은 최고점에 매매는 하지 못했네요.. 다른업무를 하는동안 7프로이상 상승했는데 그 타이밍을 놓쳐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오늘 지수가 전체적으로 빠지면서 그래도 가슴정도에서는 매도한것..

[주식] 철강업종 강세 속 DSR 익절 매도 [내부링크]

금일 지수가 빠지는데도 철강주 전체가 강한 상승장을 일으켰네요. 철강주도 이번달이 끝자락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정수리 끝에서 약간 내려와 코정도에 팔았네요 ㅎㅎ 다른 철강주로는 이미 일찍 수익실현을..

인도의 코로나19: 병원들이 힘겹게 나아갈때, 환자들은 집에서 고통받고 있다. [내부링크]

델리와 인도의 많은 다른 도시들에 있는 대부분의 병원들은 완전히 병상이 바닥나 사람들이 집에서 아픈 환자들을 위한 치료를 받을 방법을 찾도록 강요하고 있다. 그러나 산소통, 농축기, 필수 의약품 가격이 암..

DSR 제강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26일 4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4월 한달은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저는 회원분들과 잘 마무리해가며 이번주 전략을 짜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모두 성투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