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asister의 등록된 링크

 lisasist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경기 광주] 맥도날드 DT점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에 드디어 맥도날드가 생겼다. 맥드라이브 대기는 길고, 주차 공간은 협소하다. 근처에 주정차를 하고 포장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하다. 맥도날드 건물 바로 앞에 주차 공간이 있다. 매장 맞은편에..

[강원 춘천] 카페 페너(Penner) [내부링크]

오늘은 춘천 온의동 카페 페너 리뷰를 해보려 한다.  리사언니의 세상의 모든 리뷰 카페는 주택들이 위치한 골목에 위치한다. 카페 외관이 세련되고 눈에 띄어서 금방 찾을 수 있다. 위치 : 춘천시 온의동 543-1..

2021년 9월 26일 [내부링크]

명태 고시레 중고차를 구입해서 트렁크에 넣어둔 명태를 고시레 하려고 작업해보았다. 부모님도 고사지낸 명태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모르고 인터넷 검색에도 제대로 안나와 있어서 애를 좀 먹었다. (그 사이 차에..

2021년 9월 25일 [내부링크]

오빠가 좋은 리사️ 오빠는 잘 움직이지도 않고 행동도 느리고 리사가 싫어하는 행동들을 안해서 좋은가보당 요 며칠 오빠 옆에만 콕 누워잇당 리치를 이동가방 안에서 놀아줬더니 리사가 슬슬 관심을 보이더..

2021년 9월 24일 [내부링크]

아침부터 진귀한 풍경 ㅋㅋㅋㅋㅋㅋㅋ 아침 맘마 먹다가 옆집 할머니 옥상에 올라오신 거 보고 경계하느라 캣타워 잠깐 내려갔다가 힘겹게 밥 먹는 리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기명기 서리온 혼자 보기 아까웠다..

2021년 9월 22일 [내부링크]

가을은 가을인가보다. 날씨도 선선하고 하늘도 맑고 높다. 덕분에 리온이랑 리치가 창밖을 바라보는 시간도 길어졌다. 옆집 할머님이 고추를 말리고, 여러 작업들을 하시러 옥상에 자주 올라오시는 바람에 처음엔..

[경기 성남] 낙원타코 서현점 [내부링크]

오늘은 낙원타코 서현점에 다녀왔다. 리사언니의 세상의 모든 리뷰 추석이 지나고 중고차 한 대가 생겨서 열심히 운전 연습을 하려고 노력중이다. 동생이 타코가 먹고 싶다고 해서 연습 겸 낙원타코 서현점에 다녀..

[강원 춘천] 춘천산닭 산속에 닭갈비 [내부링크]

오늘은 춘천 산속에 닭갈비를 리뷰 해보려 한다. 리사언니의 세상의 모든 리뷰 추석 이후로 달콤한 연휴를 보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또 오랜만에 방문한 춘천. 춘천의 대표 먹거리 닭갈비를 먹었다. -..

2021년 9월 27일 [내부링크]

나한테는 죽어도 옆에 안오더니 (심지어 내 눈치 보면서 도망가뮤ㅠ) 오빠가 누워 있으면 옆에 가만히 가서 누워 있는다. 봐도 봐도 질투난다c 오늘은 겨드랑이 속에 폭 안겨 있음 아이고 배야~~ 리치는 하루종..

2021년 9월 21일 [내부링크]

평소 걷는 양이랑 비교하면 현저히 줄어듦. 하루종일 침대에 누워있거나 바닥에 앉아있음. 건사료 먹는 양도 줄었고, 사료 봉지 부스럭 거리는 소리에 반응 속도도 느렸다. 사진처럼 리치 엉덩이에 축 늘어져 있..

[경기 광주] 산성골 솥뚜껑 삼겹살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동네 삼겹살 가게 '산성골 솥뚜껑 삼겹살'을 리뷰해보려한다. 리사언니의 세상 모든 리뷰 등잔 밑이 어둡다고 했나,, 집이랑 정말 가까운데 늘 지나만 다니던 삼겹살 가게를 드디어 다녀와봤다. 위치..

[강원 속초]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청초호 맥주 [내부링크]

오늘은 속초의 홍게 무한리필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리사언니의 세상 모든 리뷰 요 며칠 날씨도 맑고 하늘도 예쁜 기분 좋은 날의 연속이었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