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ech7003의 등록된 링크

 litech70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초긴급! 목욕차량 보일러 교체작업!! [내부링크]

초 긴급으로 “인천일신효노인복지센터”목욕차량의 보일러를 AS한 사례입니다. 이 목욕차량은 그 동안 오랫동안 사용하시면서도 다른 부분은 별다른 문제가 없었는데 다만 장비를 오래 사용하다 보니..

방문욕조 매트리스 배수구멍 추가설치 AS [내부링크]

오늘은 대구 달성군에서 주로 이동 방문목욕 서비스를 하시는 은혜로운 재가요양센터에서 AS 요청해 오셨습니다. 요양센터 2호 차로서 달성군이다 보니 주로 어르신께서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차량 내부..

목욕차량 외부스커트 수리 진행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목욕차량에서 가장 애로사항이 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보일러나 펌프 또는 배관에서의 누수 문제, 겨울철 동파 문제 등으로 바닥에 물이 고이거나 흐르는 문제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목욕욕조 하부 및 차량바닥 AS 진행 ... [내부링크]

100세방문간호요양센터라는 이동목욕업체에서 목욕차량 AS를 맡기셨습니다. 욕조 하부 브라켓 간격이 넓어 실린더 작동할 때 마다 브라켓 변형이 발생하는 문제가 생겨 불규칙하게 작동하고 이상소음이 발생하는등..

2020년부터 달라지는 노인돌봄 서비스 [내부링크]

2020년부터 다양한 노인돌봄서비스가 맞춤형으로 제공 기존 6개 노인돌봄사업을 통합 · 개편해 개인 맞춤형 돌봄서비스로 전환 기존 이용자는 별도 신청 없이 새로운 서비스 이용가능, 신규 신청자는 3월부..

목욕차량의 보일러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아요... [내부링크]

흔히 엔진을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엔진에 문제가 생기면 자동차 성능에까지 영향을 끼쳐 운전하면서 평소에 모르던 이상한 것들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에는 차량 화재가 발생하는 것을..

목욕차량 펌프의 겨울철 관리요령 [내부링크]

목욕차량에 설치된 설비를 크게 구분해 보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인버터, 스위치, 리프트 등의 각종 전기 기계장치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목욕서비스에 꼭 필요한 물과 관련된..

물탱크 및 펌프 교체 AS [내부링크]

동부케어에서 AS를 요청한 이 차량은 장비 바닥에 물이 흐르는 현상이 보인다고 하여 원장님과 함께 협의한 결과 기존보다 두께가 더욱 보강된 3 두께의 스테인레스 판을 사용한 물탱크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겨울철 목욕차량 관리법 [내부링크]

가끔씩 목욕차량에 누수 문제가 있다고 하시면서 AS를 요청하시며 찾아오시는 원장님들이 계십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유형은 바닥이나 설비 측면에 전에..

목욕차량 고장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간혹 공장으로 직접 차량을 운전해서 목욕차량에 문제가 생겼으니 해결해 달라는 AS 요청을 받기도 합니다. 사전에 미리 연락하시고 오시는 경우도 있지만 다급하게 오셔서 차량을 보고 나서야 문제된 사항을 파악..

우리는 그런 회사가 되고 싶습니다. [내부링크]

요즈음 삼성자동차나 GM자동차가 잘 팔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공장 철수한다는 소리도 들리고 또한 계속 새로운 모델이 이어져야 하는데 그렇지도 못하고 게다고 오랫동안 잘 팔리던 인기 차종까지 단종이 된다고..

환풍기의 몰랐던 기능, 확실하게 배워 봅시다! [내부링크]

목욕차량에는 보일러에서 물을 데워 주고 샤워기를 통해 목욕서비스를 하게 됩니다. 더운물과 찬물을 쓸 수 있는 설비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목욕 차량이라는 특성, 특히 박스형태의 탑차라는 모양과, 목욕이라는..

목욕차량, 수리기간 오래 걸리면 대차해 드려요! [내부링크]

금구재가복지센터에서 운행하시던 목욕차량을 수리했습니다. 사고로 인한 여러 군데 손상된 차량을 약 일주일에 걸쳐서 수리 후 출고하였습니다. 여러 군데를 수리하였고 범퍼도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

강력 추천! 독일 부품 사용한 컬럼식 욕조!! [내부링크]

모든 이동식 목욕차량에는 다양한 방식의 욕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때로는 어떤 흐름에 따라 바뀌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때로는 원장님 또는 직원들의 생각에 따라 결정되..

작은 고장 수리미루면, 큰 고장으로 후회할 거예요. [내부링크]

목욕차량 수리를 위해 급히 차량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니 고장 난 내용은 비록 큰 것은 아니지만 하나하나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분입니다. 그동안 불편하셨을 텐데 고장이 날 때마다 바로 수리하..

방, 거실 바닥만 바꾸시나요? 탑차 바닥도 교체가능!! [내부링크]

남의 집이나 사무실을 방문하게 될 때, 좋은 가구로 잘 꾸며 놓은 걸 보면 분위기 좋다고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같은 가구라 하더라도 바닥에 따라 서로 다른 느낌을 받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아파트 같..

타 업체 AS가 불만족? 그러면, 우리가 해결사!! [내부링크]

흔하지 않은 차량 AS 사례였습니다. 다른 회사에서 제작한 차량을 가지고 요양센터를 운영하시던 원장님께서 저희에게 사수리예정인 차량으로 내부 욕조등 비품을 모두 제거한 모습고차량 수리를 의뢰하셨습니다...

낡은 욕조를 새 것으로 Up grade ~~~ [내부링크]

성보노인복지센터라는 고객께서 AS를 요청하셨습니다. 그동안 사용하시던 낡은 욕조를 철거하고 새 욕조로 바꾸는 작업입니다. 기존 욕조를 상세히 살펴본 후 철거하였고, 구조적으로 약해 보이는 기둥 부분은 보..

물탱크 By-pass 밸브 설치 (인천한사랑) [내부링크]

목욕 차량들은 차 안에 물탱크와 기름탱크 그리고 보일러가 장착되어 있고 어디든지 목욕 서비스가 필요한 곳에 달려가 봉사할 수 있는 목적으로 만들어 차량입니다. 이 것 중 가장 애로사항은 아마도 물 일 것입..

단종 욕조 모델; 오작동 문제 해결!! [내부링크]

장수사회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의뢰하신 장비로 지금은 단종된 모델입니다. 여러 가지 사용상 불편과 내구성 측면에서 문제가 있어 보다 개선된 제품으로 대체되었습니다.욕조 하부가 오작동되어 여러 가지 불편..

목욕차량 전복사고 수리 전문!!! [내부링크]

공장으로 심하게 파손된 차량의 AS가 의뢰되었습니다. 그런데 사고차량의 상태가 매우 심각했습니다. 외부는 심하게 긁히고 찌그러져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탑"이라고 부르는 사각형태의 적재함은 튀틀려져 파..

욕조난간 높이 수정작업 (광주 샘재가) [내부링크]

이 차량은 약 두 달 전에 출고된 차량으로 당시 원장님께서 추가 옵션으로 기준보다 욕조 난간을 좀 더 높여 달라고 요청하셔서 만들어 드린 차량이었습니다. 그 후, 원장님 개인사정으로 차량 운영을 계속하기..

목욕차량 외부 수리 !!! [내부링크]

담양뿌리재복지센터에서 수리를 요청하셔서 진행한 사항입니다. 수리해 드린 부분은 차량 왼쪽 측면, 후방 오른쪽 하부, 안쪽 벽면 수리 등입니다. 차량끼리의 접촉사고로 인해 발생한 사고로 차량의 손상이 발생..

탑차 뒷문이 고장 났다구요? 안 열려요? [내부링크]

부모사랑복지센터에서 급히 AS를 요청해 오셨습니다. 저희가 제작한 차량을 두 대나 운영하시는 복지센터입니다. 요즘 한 참 바쁘실 텐데 직접 차량을 가지고 오신모든 수리 작업 후 카바를 씌우면 작업 완료 걸..

신뢰성있는 독일식 컬럼타입 목욕욕조 [내부링크]

아침 일찍부터 AS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원장님께서 멀리 경남 하동군에서 오셨고 저녁 늦게라도 내려가셔야 한다기에 서둘러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작업한 내용은 기존 목욕욕조가 고장이 생겨서 조금씩 수리..

지속적인 개선만이 살 길! 이동목욕차!!! [내부링크]

리텍코리아는 목욕차량을 만드는 기업으로 Limited Technology 의 합성어(Litechkorea) 입니다. 비록 일부 요양 복지센터만이 한정된 고객이지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리텍코 리아만의 목표를 추구합니다.2..

욕조난간 위치변경 & 매트리스 교체 및 출입문 수리 [내부링크]

오늘 AS 작업한 이번 "가족같은복지센터" 목욕차량은 차량 제작할 때 원장님의 아이디어를 반영하여 일반 목욕차량과는 색다르게 제작한 차량입니다. 크게 두 가지 부분이 다르게 제작이 되었는데, 첫째로 기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