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space1231의 등록된 링크

 littlespace123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54건입니다.

구글 블로그로 이사를 하려고 합니다.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로 이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번 카카오 사태를 겪으면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만으로 모든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이번 일로 인해서 많은 일들이 일시정지될 수 밖에..

색종이와 색연필로 만든 추상화 [내부링크]

믹스 앤 매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종이 색연필화 / 도형 기하학 사각형 두가지 재료를 섞어서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종이와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처음..

2021년 1월 그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1년 1월 그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부로 2021년 1월에 작업한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2021년은 여러모로 도전을 하는 해가 된 것 같습니다. 첫 그림부터 여러모로 새로운 시도를 해봤었습니다. 그..

밝은 달빛 그리고 얼굴 [내부링크]

밝은 달빛 그리고 얼굴 지난 영상에 이어서 새로운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작업했던 그림의 작업 과정을 설명과 같이 영상화했습니다. 그림은 아래의 그림을 사용하였습니다. 밝은 달빛을 받는 인물의 옆..

바깥 풍경을 담은 창문 [내부링크]

경계선 너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창문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여러가지 색깔들로 꾸며진 창문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채색은 크레파스..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모슬포항 2022 [내부링크]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모슬포항 2022 지난 2022년 6월 어느 여름에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에 있는 모슬포항에 다녀왔습니다. 모슬포항에 간 이유는 모임이 있어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서 갔습니다. 모슬포 방..

오묘한 색깔들의 조합 [내부링크]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비슷한 색깔들끼리 조합해서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했습..

문을 닫고 기다리는 남성 인물화 [내부링크]

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머리에 얼굴 대신 문을 달고있는 남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

초록색 눈물을 흘리는 눈동자 [내부링크]

생기있는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눈에서 눈물을 흘리는 얼굴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

꿈 속에 빠져있는 인물 [내부링크]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몽환 잠들어서 꿈 속을 여행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우산을 쓴 얼굴 [내부링크]

우산 속으로 숨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우산 속으로 얼굴을 반 정도 숨긴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곡..

벽 앞에 서 있는 남성 인물화 [내부링크]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벽 앞에 무표정하게 서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

포트폴리오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포트폴리오 만들기 작업 과제 이전에 작업했던 작업물들을 모아서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표지와 목차, 안에 들어갈 과제물들을 작업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예전에 만들어봤던 경험이 있어..

벽에 기대어 서 있는 인물화 [내부링크]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벽에 기댄 채 자세를 취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창문 속의 미스테리 [내부링크]

창문 속의 미스테리 지난 번 영상에 이어서 새로운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역시 예전에 작업한 그림을 활용하여 작업했습니다. 미스테리한 인상의 인물이 있는 창문 미스테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사랑에 빠져 꿈꾸는 여인의 초상 [내부링크]

몽중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꿈 몽환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인은 펜을 사용하여 작..

그윽하게 바라보는 눈동자 [내부링크]

공허한 마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감정표현 심리상태 어딘가를 눈을 그윽하게 뜨고서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과 눈가..

분노를 표출하는 여성의 모습 [내부링크]

분노의 평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감정표현 심리상태 벽 앞에 누워서 자세를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초록색 눈동자를 가진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무표정한 인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정면에서 약간 오른쪽을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위아래로 바라보는 눈동자들 [내부링크]

굴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시선 위아래로 배치된 눈들이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

기운이 없는 인상의 자화상 [내부링크]

부정적인 기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눈을 아래로 내리깔고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

제4회 LNA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내부링크]

제4회 LNA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에 이어서 공모전을 준비했던 작업을 올립니다. 지난 번 작업물을 보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제3회 LNA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제3회 LNA 티셔츠..

뿜어져 나오는 빛 [내부링크]

뿜어져 나오는 빛 지난 주에 이어서 유튜브 작업 영상을 올립니다. 이전과 같이 예전에 작업한 그림으로 만들었습니다. 빛이 있는 어두운 실내 공간 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색연필화 펜화..

파도가 치는 바다 풍경화 [내부링크]

파도와 파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바다 파도가 치는 바다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했..

다리에 봄이 피어난 모습 [내부링크]

겨울 지나 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양말 사이로 꽃들이 피어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강렬하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내부링크]

어둠속의 눈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정면을 응시하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간절한 마음을 모은 손들 [내부링크]

절실한 마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크레파스화 펜화 색연필화 손 안에 어떤 무형의 것을 품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멀리 바라보는 인물의 옆모습 [내부링크]

스피크 마이셀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옆을 바라보면서 무언가를 말하는 얼굴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

입술 색깔이 탁하게 번진 모습 [내부링크]

번진 입술색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이리저리 번진 입술색을 가진 입술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연..

예민한 느낌이 드는 인상의 인물화 [내부링크]

예민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어딘지 모르게 예민하게 보이는 인상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제3회 LNA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내부링크]

제3회 LNA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에 LNA에서 하는 가방 디자인 공모전에 대해서 올린 적이 있습니다.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

우연히 만난 고양이 [내부링크]

우연히 만난 고양이 지난주에 이어서 영상을 올립니다. 이번 영상 역시 예전에 작업했던 그림을 가지고 작업했습니다. 지난 2016년 부산 감천문화마을에서 만난 고양이를 가지고 작업한 그림입니다. 앉아있는 검은..

충격을 받은 얼굴 [내부링크]

자연스러운 충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무언가 크게 충격을 받은 표정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

꽃무늬 벽지 조각 [내부링크]

삼각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꽃 그리기 / 크레파스화 꽃과 줄기, 잎사귀가 그려진 삼각형 벽지 조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사용..

나무와 풀밭과 하늘 [내부링크]

소원을 비는 정원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풀밭에 서 있는 나무와 뒤로 보이는 하늘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나무 드로잉은 크..

떨떠름한 표정을 한 꽃 [내부링크]

떨떠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꽃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표정 어딘가 떨떠름하다는듯한 표정을 한 꽃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왼쪽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는 눈동자 [내부링크]

자주색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눈동자 사방으로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는 눈동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 색연필로 그렸습니..

외출 준비를 하는 자화상 [내부링크]

밖에 나가기 위한 옷차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 자화상 외출을 하기 위해서 옷을 걸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

햇살이 비치는 곳 아래 얼굴 인물화 [내부링크]

햇살 좋은 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안경 안경을 쓰고 왼쪽을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끄라몽 21회 프리스타일 디자인 공모전 [내부링크]

끄라몽 21회 프리스타일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른 공모전을 도전했습니다. 코쿤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공모전 코쿤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공모전 지난 공모전에 이어서 다..

눈으로 바라본 세상 [내부링크]

눈으로 바라본 세상 지난 주에 이어서 계속 유튜브 영상을 올립니다. 이번 영상은 예전에 작업한 그림을 활용해서 만들었습니다. 왼쪽 눈과 오른쪽 눈으로 바라보다 See Your Right Eye With Your Left Eye / 일..

의자에 앉아있는 남성 인물화 [내부링크]

휴식을 취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어딘가에 앉아서 휴식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

몽환적인 구름이 있는 풍경 [내부링크]

어느 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꿈 하늘 몽환 몽환적인 색감의 구름들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들판 드로잉은 크레파스..

눈을 크게 뜬 채로 쳐다보는 달의 얼굴 [내부링크]

어쩔 건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달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행성 마치 어쩌라는 듯이 눈을 크게 뜨고서 응시하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렸습..

석양이 지는 풍경에 서 있는 남성 인물화 [내부링크]

노을 앞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해가 지는 배경 앞에 서 있는 남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

여러 색깔들로 치장이 된 벽돌 풍경화 [내부링크]

믹스 앤 매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색연필화 여러가지 색깔들로 채색이 되어있는 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눈을 감고 미소를 짓는 남성 인물화 [내부링크]

좋은 느낌의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눈을 감고 웃는 표정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꽃들로 장식된 꽃다발의 모습 [내부링크]

나에게 주는 선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여러가지 꽃들이 서로 뭉쳐서 하나로 완성된 꽃다발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꽃 드로잉은..

코쿤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공모전 [내부링크]

코쿤스 일러스트레이션 콘테스트 공모전 지난 공모전에 이어서 다른 공모전에 도전했습니다. 뚜주르누보 유리컵 디자인 공모전 뚜주르누보 유리컵 디자인 공모전 지난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른 공모전에..

천장에 매달린 샹들리에의 모습 [내부링크]

샹들리에 전등 장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전등 그리기 / 펜화 천장에 매달려 있는 샹들리에 조명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

어디로 가야 하나? [내부링크]

어디로 가야 하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 패션일러스트 이번에도 예전에 작업했던 그림을 활용해서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림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

겨울날의 장미를 표현한 추상화 [내부링크]

장미 꽃밭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꽃 장미와 잎사귀, 줄기와 땅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어딘가를 바라보는 체념한 표정의 얼굴 [내부링크]

체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어딘가 먼 곳을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하하하 하고 얼굴을 찌푸리며 웃는 추상화 [내부링크]

녹아내리는 감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감정상태 심리상태 얼굴이 녹아내리는 와중에도 웃음을 잃지않는 얼굴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영..

멍한 표정을 한 자화상 [내부링크]

거짓 상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호상 어딘가 상념에 빠진 듯한 얼굴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육각형 모양으로 생긴 노을 풍경 [내부링크]

육각형의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종이테이프 노을이 지는 풍경을 육각형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사..

깊은 밤하늘을 바라본 풍경 [내부링크]

가라앉은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어느 겨울의 밤하늘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드로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검정색..

뚜주르누보 유리컵 디자인 공모전 [내부링크]

뚜주르누보 유리컵 디자인 공모전 지난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른 공모전에 도전을 했습니다.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른 공모전에 도..

서로의 시선이 마주할 때 [내부링크]

서로의 시선이 마주할 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지난 주에 이어서 유튜브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예전에 그렸던 그림을 사용하여 영상 제작을 했습니다. 눈을..

겨울철 산책을 나선 모습의 자화상 [내부링크]

횡단보도 앞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길 위에서 신호를 기다리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거울 속의 자신의 모습을 멍하니 바라보는 얼굴 [내부링크]

어디를 보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거울 속에 비치는 자신의 얼굴을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거울 드로잉은 크레파스를..

눈과 콧대, 입술이 부드럽게 번진 얼굴의 모습 [내부링크]

짙어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크레파스화 전체적인 선들이 부드럽게 뭉게진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연필을..

노을이 지는 바닷가 앞에서 포즈 [내부링크]

저녁 바닷가 앞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저녁 노을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양손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아래, 오른쪽, 왼쪽, 위를 바라보는 눈동자들 [내부링크]

서로를 바라보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눈 그리기 / 눈동자 서로를 바라보는 방향의 눈동자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눈 드로잉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

외출하기 전 옷차림을 살피는 자화상 [내부링크]

외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패션일러스트 바깥 외출을 위해서 옷을 입고 옷차림을 살피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

지루한 듯이 게슴츠레하게 눈을 뜬 얼굴 [내부링크]

지루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체크무늬 벽 앞에서 옆을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내부링크]

제2회 LNA 가방 디자인 공모전 지난 번 공모전에 이어서 또 다른 공모전에 도전했습니다. 디자인리그 29번째 자유주제 티셔츠 공모전 디자인리그 29번째 자유주제 티셔츠 공모전 학원을 다니면서 공모전에 도..

종이 테이프로 장식하기 [내부링크]

종이 테이프로 장식하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지난 주에 이어서 영상을 올립니다. 예전에 작업했던 그림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소리를 지르는 얼굴의 인물화 어때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추상화 [내부링크]

봄을 기다리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팔을 앞으로 모은 채 손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뭔가 석연치 않은 표정의 자화상 [내부링크]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얼굴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정면을 무표정하게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아침에 산책길에 만난 바다 풍경 [내부링크]

오늘의 바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당일날 아침 산책을 하던 도중에 본 바다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

어느 날 소파에 하루종일 누워있는 인물화 [내부링크]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 무늬 엎드려있기 누워있기 전신 단순한 무늬의 소파에 가로질러 엎드려 누워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

겨울날 바다 앞에 서 있는 자화상 [내부링크]

산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겨울날 집 근처에 있는 바닷가에 산책을 나갔을 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

2021년 흰 소의 해를 맞이하여 그린 인물화 [내부링크]

해피 뉴 이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얼굴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근하신년 새해 1월 1일 2021년 1월 1일을 맞이하여 그 해의 상징인 흰 소를 모티브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디자인리그 29번째 자유주제 티셔츠 공모전 [내부링크]

디자인리그 29번째 자유주제 티셔츠 공모전 학원을 다니면서 공모전에 도전을 했습니다. 조금 적응을 하고 여유가 생가면서 공모전을 해볼까 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공모전 관련 사이트에 들어가서 둘러..

2020년 그림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그림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지난 번 그림을 마지막으로 2020년에 그렸던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2020년은 3월부터 작업을 시작했었습니다. 어떠한 계기가 특별히 있던 것은 아니었습니다. 문..

종이 테이프로 틀 만들기 [내부링크]

종이 테이프로 틀 만들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지난 주에 이어서 영상을 올립니다. 예전에 그렸던 그림을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19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19 / 일러스트..

2020년 12월 그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12월 그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부로 2020년 12월에 작업한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12월도 역시 연필과 펜, 색연필과 수채화 물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한 달 동안에 틈틈히 쉬..

모자와 마스크로 중무장한 자화상 [내부링크]

오늘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 패션일러스트 아침에 외출을 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

창 너머로 보이는 바다 풍경 [내부링크]

나른한 오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창 너머로 보이는 바닷가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다 드로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했..

눈물을 흘리는 눈과 눈동자 [내부링크]

기계적인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밑으로 눈물을 흘리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눈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반쯤 내리깐 형태..

눈을 감고 가만히 서 있는 인물 [내부링크]

차례를 기다리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제자리에 가만히 서서 눈을 감은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연..

두통을 호소하는 얼굴 [내부링크]

밀려오는 두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두통을 호소하는 얼굴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자유주제로 인포그라픽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유주제로 인포그라픽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전시를 선정하여 브로슈어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전시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전시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

생각이 너무 많을 때 [내부링크]

생각이 너무 많을 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지난 주에 이어서 영상을 올립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아래로 흘러내리는 인물 [내부링크]

흘러내리는 감정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아래로 흘러내린 피부를 가진 인물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얼굴을 연기로 가린 인물 [내부링크]

한계점 임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 패션일러스트 다리를 벌린 자세를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는 얼굴 [내부링크]

공상에 잠기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사각..

정면을 바라보는 눈동자 [내부링크]

빛바랜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정면을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바탕색 채색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

최면처럼 복잡한 무늬의 의상을 입은 인물 [내부링크]

최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복잡한 무늬의 옷을 입고 얼굴을 가린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

어느 바닷가 마을의 대문 [내부링크]

파도가 쌓은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어느 한 바닷가 마을의 대문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

전시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전시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회사를 선정해서 브로슈어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회사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회사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

마스크를 쓰고 정면을 바라보는 자화상 [내부링크]

바다를 바라보는 방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정면을 바라보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

인물화에서 인물을 없애면? [내부링크]

인물화에서 인물을 없애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지난 시간에는 자료에서 영감을 얻은 그림 영상을 올렸습니다. 나는 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 일러스트 그..

모자를 눌러쓰고 서 있는 남자 [내부링크]

비상 Emergenc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모자를 눌러쓴 채로 서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언젠가의 밤에 떠오른 달의 모습 [내부링크]

어제의 달 Yesterday's Mo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행성 그리기 / 색연필화 밤하늘에 떠있는 달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드로잉 작업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진..

겨울 나들이를 떠나는 남자와 여자 [내부링크]

겨울 나들이 Winter Picnic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어느 겨울날 나들이를 떠난 두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다시 돌아올 계절을 기다리는 모습 [내부링크]

봄을 기다리며 Waiting Spr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겨울에서 봄으로 앉아있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

팔을 잡고있는 자세의 인물 [내부링크]

이 밤의 끝을 잡고 N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오른손으로 왼팔을 잡고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

수정구 안으로 보이는 풍경 [내부링크]

깊은 산 속 옹달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크레파스화 테이블 위에 놓인 유리구슬 안에 보이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앉아서 하염없이 기다리는 사람 [내부링크]

하염없이 기다리다 Wait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원통 위에 앉아서 무언가를 기다리는 남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

회사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회사를 선정하여 브로슈어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브랜드를 만드는 작업을 했었습니다. 자유주제로 CI BI 제작 작업 과제 자유주제로 CI BI 제작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cd 커버 및 부클릿을..

제주도 제주 우도면 우도 2022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우도면 우도 2022 이번 주에 처음으로 우도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가봐야지 생각만 하고 있다가 이번 기회에 시간이 나서 계획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제주시에서 차를 타고 이동해서 성산항에 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눈동자 [내부링크]

갈팡질팡 Comfus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을 반만 뜬 채로 방황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무엇인가를 목격한 표정의 자화상 [내부링크]

목격자 Witn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얼굴을 반 정도 가리고서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

내면에 내리는 비 [내부링크]

내면에 내리는 비 Mind Rai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감정 심리 상태 겉모습이 아닌 속마음에 내리는 비를 맞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몸을 이완시키는 스트레칭을 하는 사람 [내부링크]

이완시키다 Relax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준비운동 고개를 뒤로 젖혀서 스트레칭을 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

밑으로 녹아내리는 기억들 [내부링크]

미지근한 기억들 Lukewarm Memori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밑으로 흘러내리는 기억들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채색 작업은..

비가 오는 날의 숲 속 풍경 [내부링크]

숲에서 거꾸로 내리는 비 Forest Rai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우림 초록색의 비가 내리는 숲 속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자유주제로 CI BI 제작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유주제로 CI BI 제작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cd 커버 및 부클릿을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자유주제로 CD 커버와 부클릿 작업 과제 자유주제로 CD 커버와 부클릿 작업 과제 지난 번에는 잡지 판형..

아래로 가라앉는 듯한 심정 [내부링크]

가라앉는 마음 Sink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 감정 심리 아래쪽을 내려다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연필을..

어제와 다른 오늘의 일상들 [내부링크]

어제와 다른 오늘 Yesterday differnt To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어딘가를 배경으로 서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

나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나는 누구인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지난 주에 이어서 유튜브 영상을 올려봅니다. 다시 피어나다 다시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펜..

저녁에 비친 풍경의 모습들 [내부링크]

저녁 풍경 Night View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세 개의 원들을 배경으로 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인물 드로잉은 펜을 사용..

2.5차원의 얼굴을 한 형상 [내부링크]

옆면과 정면의 시선 Loo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정면을 바라보는 옆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

마스크를 착용한 얼굴 [내부링크]

오프 더 레코드 Off the Recor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마스크를 쓰고 눈을 감은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

행성들의 수다 [내부링크]

재잘재잘 Witt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우주 행성들이 모여서 군집을 이룬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크레파스를..

사방으로 지켜보는 눈동자들 [내부링크]

지켜보고 있다 Loo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사방으로 바라보는 눈동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자유주제로 CD 커버와 부클릿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유주제로 CD 커버와 부클릿 작업 과제 지난 번에는 잡지 판형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자유주제로 잡지 판형 작업 과제 자유주제로 잡지 판형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목업을 활용하여 책표지..

내 안에 자리잡은 고민들 [내부링크]

고민거리 Worri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감정 심리 무언가 고민이 있는듯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

다시 피어나다 [내부링크]

다시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지난 주부터 유튜브 영상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 다시 그림을 그리게..

어느 여름날의 자화상 [내부링크]

지나간 여름 Summer Day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정면을 바라보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노을 속에서 피어나는 얼굴 [내부링크]

마음 수련 Mind Practi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심리상태 이마에 꽃을 그린 채 눈을 감은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전구로 어둠을 밝히는 모습 [내부링크]

생각에 잠기다 Get Lost in Thought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어둠을 전구를 사용해서 밝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

추위에 얼굴을 감싼 자화상 [내부링크]

오늘 이야기 Today's Sto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얼굴을 감싼 모습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습..

끝없는 통로 가운데서 생각에 잠기다 [내부링크]

잠수 Div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몽환 수갑을 차고 눈을 감은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꿈 속에서 바라본 허상 [내부링크]

허상 Illus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몽환 꿈에서 봤던 어떠한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왕관 드로잉은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했습..

자유주제로 잡지 판형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유주제로 잡지 판형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목업을 활용하여 책표지를 작업했습니다.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금융 리플렛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금..

내가 지켜보고 있다 [내부링크]

지켜보다 Loo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 자화상 직사각형 사이로 건너편을 바라보는 눈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틀 만들기는 종이 테이프를 사용..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 [내부링크]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자화상 지난번에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는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유튜브 채널을 개설..

초록빛으로 물든 자화상 [내부링크]

오후의 초록 Green Afterno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노을이 지는 저녁의 바닷가 풍경 [내부링크]

저녁 바닷가 Evening Beac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노을이 지기 시작한 바닷가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바다 드로잉은 크레파스..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아요 [내부링크]

느낌 Feel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가지런히 양 손으로 얼굴을 가린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맨 앞..

긴 잠에서 깨어나다 [내부링크]

깨기 싫은 꿈 A dream I don't want to wake up fro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몽중 잠에서 깨어나기 싫어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

오늘의 아침식사 그림 [내부링크]

오늘 아침 Today Breakfas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색연필화 / 아침식사 아침에 먹었던 음식들을 나열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드로잉 작업은 색연필을 사용하..

멍 때리는 얼굴의 자화상 [내부링크]

멍 때리기 Bruis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자화상 눈을 크게 뜨고 멍을 때리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크레..

귤처럼 생긴 눈동자 [내부링크]

오렌지 눈동자 Orange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음식 눈동자가 귤처럼 생긴 눈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금융 리플렛을 만드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금융 관련 리플렛 만들기 작업 과제 금융 관련 리플렛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를..

마음의 조각들을 모으다 [내부링크]

마음의 조각 Piece of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심리상태 감정표현 여러가지 모양의 조각들을 한데 모아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 유튜브 Youtube / 채널 개설 / 홍보 원래 있던 계정으로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채널의 이름은 Leeplace 리플레이스입니다. 의미는 Little Place의 줄임말과 성 Lee의 합성어입니다..

자유롭게 상상하는 표정 [내부링크]

어떤 표정 What Kind of Express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얼굴이 없는 두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

2022년 상반기 결산 및 7월 계획 [내부링크]

2022년 상반기 결산 및 7월 계획 2022년 7월의 첫째날이자 하반기의 첫날입니다. 1월달에 계획을 세우고 시작한지 어느덧 반 년이 흘렀습니다. 그 동안 했던 일들을 정리하고 7월에 할 일들을 정리하려고 합..

겨울의 의인화를 한 모습 [내부링크]

겨울 효과 Winter Impac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계절 왕관을 쓰고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

접시에 담긴 마카롱 [내부링크]

마카롱 얼굴 Macarons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눈 입 접시에 담긴 마카롱들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눈 그리기는 크레파스..

안아줌으로 위로를 전하다 [내부링크]

위로 Consolat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서로 안아주는 두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인물 스케치는 펜을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서..

뒤로 가려진 감정들의 모양 [내부링크]

가려진 감정 Blind Feel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심리상태 뒤쪽으로 가려진 인물과 감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

내 마음의 이정표를 새기다 [내부링크]

내 마음의 이정표 Mind Milesto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나침반 마름모 모양을 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2020년 11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11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부로 2020년 11월에 작업했던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연필과 펜, 색연필과 크레파스, 수채화 물감으로 작업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게시물을 올리는 방법을 조..

경계를 늦추지 않는 눈동자들 [내부링크]

경계 Bounda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눈 사물 뒤에 숨어서 경계하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

여러가지 것들과 인물화 [내부링크]

여러가지 것들 Many Thin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옷을 얼굴까지 쓰고 자세를 취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바람이 많이 불던 어느 날의 바닷가 [내부링크]

바람이 부는 날 Windy 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제주도 제주 바람이 부는 제주도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무표정한 얼굴을 한 추상화 [내부링크]

무제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얼굴 무표정하게 어딘가를 바라보는 얼굴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금융 관련 리플렛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금융 관련 리플렛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를 수행했습니다.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달력을 만드..

빛 사이로 마주치는 시선 [내부링크]

빛 사이로 Between the L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누워있는 사람 위로 빛이 들어오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

둥글둥글한 사람의 얼굴 [내부링크]

둥근 사람 Round huma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전체적인 인상이 둥글둥글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연필을..

제주도 제주 조천읍 함덕리 함덕해수욕장 2022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조천읍 함덕리 함덕해수욕장 2022 지난 목요일에 제주도 제주 조천읍 함덕리에 있는 함덕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인 일이 아니라 친척을 데려다주려고 잠깐 들렀었습니다. 나름 오랜만에..

개인적인 공간과 시간 [내부링크]

개인적 공간 시간 Personal Space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눈과 입이 각각 서로 떨어져서 존재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

내가 건져낸 것 [내부링크]

내가 건진 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양 손을 사용하여 얼굴을 건진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

나른하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내부링크]

나른한 시간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을 반쯤 감고서 나른하게 있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높이 올라간 베개의 산 [내부링크]

베개의 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다양한 무늬의 베개들을 위로 쌓아올린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

눈부신 세계를 마주한 얼굴 [내부링크]

눈부신 세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턴 무늬 눈이 부셔서 한쪽 눈을 감고 바라보는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주렁주렁 장식들을 매단 뒷태 [내부링크]

뒷모습 Bac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등이 파인 옷을 입고 장식들을 걸친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일곱 개의 눈동자를 가진 사람 [내부링크]

일곱 눈들 Seven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그리기 / 흑백 일곱 개의 눈들을 가지고 있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

손 뒤로 얼굴을 숨기다 [내부링크]

숨다 H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나뭇잎을 들고 손으로 얼굴을 가린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새롭게 하늘에 떠오른 달 [내부링크]

분홍색 구름 Pink Clou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자연 구름이 낀 하늘 위에 달이 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지우개로 그렸습니다. 밑바..

내 얼굴을 채색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 페인팅 Face Paint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얼굴을 여러가지로 채색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

다채로운 감정을 느끼는 모습 [내부링크]

밤에 느낀 감정 Feeling in the N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추상화 여러가지 감정들이 밀려왔던 느낌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

눈동자로 이루어진 시계 [내부링크]

노란 눈동자 Yellow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시계 커다란 시계를 눈동자들로 장식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원 재활용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달력을 만드는 작업을 했었습니다. 달력 만들기 작업 과제 달력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실제 전시를 활용하여 포스터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

제주도 제주 제주시 오동동 한라산 관음사탐방로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오동동 한라산 관음사탐방로 2017 지난 2017년 2월에 한라산 관음사탐방로를 간 적이 있습니다. 당시에 처음으로 관음사 쪽으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당시 걷던 탐방로의 초입을 찍은 사..

이제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내부링크]

나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I Can See Everyth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네 개의 눈동자를 가지고 정면을 바라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물처럼 눈동자를 떨어뜨리다 [내부링크]

눈동자 방울 Eye Dro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동자가 눈물처럼 흘러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보라색 입술을 가진 두 얼굴 [내부링크]

보라색 입술 Purple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두 쌍의 눈과 코, 하나의 입술을 가진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연필..

아침을 여는 우주의 하늘 [내부링크]

아침 우주 Morning Galax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갤럭시 하늘에 여러 모양의 별과 행성들이 떠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나의 마음이 가라앉다 [내부링크]

나의 마음이 가라앉다 My Heart S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타이포 / 연필화 색연필화 깊은 물 속으로 가라앉는 글씨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두 겹으로 보호된 머리 [내부링크]

두 겹 보호 Double Protec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를 두 겹으로 보호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여기저기 감시하는 눈동자들 [내부링크]

감시자들 목격자들 Witn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산발적으로 흩어져서 이리저리 둘러 보는 눈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

고양이를 닮은 눈동자 [내부링크]

고양이 눈동자 Cat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색연필화 형광펜화 / 오드아이 고양이를 닮은 눈매를 가진 눈을 가진 얼굴을 표혀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으로 그렸습니..

다채롭게 출렁이는 물결의 얼굴 [내부링크]

다채로운 파도 Colorful Wa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일그러진 초상 구불거리는 얼굴형 안에 여러 색깔들로 채워진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

어딘가 텅 비어있는 공간 [내부링크]

비어있는 공간 Empty Pl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다양한 색깔들로 칠해진 공간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렸습니다. 밑바탕 채색은 크레..

입 안에서 인사하는 소녀 [내부링크]

입 안에서 인사 Hi in the Mout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입 속에서 인사를 건네는 소녀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

왼쪽 눈으로 왼쪽을 바라보다 [내부링크]

왼쪽을 바라보다 Look Left S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왼쪽 방향으로 움직인 왼쪽 눈을 확대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색연필을 사..

어디를 보는 걸까? [내부링크]

어디를 보는 걸까? Where I'm Loo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드로잉 작업은..

창 너머로 보이는 바다 [내부링크]

바다 Wat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사각형 팔각형 창문 창 너머로 보이는 바다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창문 틀을 그리는 작업은 색..

달력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달력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실제 전시를 활용하여 포스터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실제 전시를 참고하여 포스터 제작 작업 과제 실제 전시를 참고하여 포스터 제작 작업 과제 지난 번에는..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2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2 지난 5월 초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식사를 마치고 일찍 나섰습니다. 산책로 옆으로 보이는 보리밭을 촬영한 사진입니다...

오늘의 옷차림 [내부링크]

오늘의 옷차림 Today's Loo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 자화상 그림을 그린 날의 옷차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인물 드로..

세 개의 얼굴을 한 모습 [내부링크]

세 개의 얼굴 Three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양 옆으로 얼굴이 달린 장식을 착용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기지개를 피면서 꽃을 피우다 [내부링크]

꽃피는 느낌 Feel Bloo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기지개를 펴는 자세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

갈색으로 빛나는 왼쪽 눈동자 [내부링크]

왼쪽 눈동자 Left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왼쪽 눈에서 눈동자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밑바탕 채색은 크레파스를..

공중정원에서의 티타임을 즐기다 [내부링크]

티타임 Tea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차 마시는 시간 공중에 매달린 의자에 앉아서 차를 마시는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뾰족한 선인장을 머리에 얹고 생각하는 소년 [내부링크]

뾰족한 생각 Pointy Thought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선인장 선인장 화분을 머리에 얹고 바라보는 소년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

옆으로 길게 늘어난 얼굴 [내부링크]

늘어난 얼굴 Wide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눌린 양 옆으로 길게 늘어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자고 싶은데 자기 싫은 상황 [내부링크]

자고 싶은 상황 Want to Slee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양가감정 눈이 그려진 옷을 입고 눈을 감은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도넛을 닮은 입술 [내부링크]

도넛 입술 Donut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메이크업 입술을 도넛 모양처럼 칠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손과 겹쳐지는 주황빛 노을 [내부링크]

주황 노을 Orange Sunse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색연필화 손 위로 노을이 겹쳐지는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색연필을..

블루베리를 닮은 눈동자 [내부링크]

블루베리 눈동자 Blueberry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과일 눈동자 대신 블루베리를 달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행복한 꿈을 꾸는 병 [내부링크]

행복 병 Happy Bott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을 감은 표정을 한 물병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펜을 사용하여..

실제 전시를 참고하여 포스터 제작 작업 과제 [내부링크]

실제 전시를 참고하여 포스터 제작 작업 과제 지난 번에는 자유로운 주제로 전시를 구상하고 작업하는 과제를 한 적이 있습니다. 자유 주제로 공연 전시 리플렛, 티켓,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자유 주제..

입술이 매력적인 얼굴상 [내부링크]

입술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입술 모양을 한 선글라스를 착용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크레..

두 쌍의 다양성을 가진 얼굴 [내부링크]

두 얼굴 Two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네 개의 눈이 달린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펜으로 그렸습니다..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여름이 온다, 이수지가 온다' 전시 2022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여름이 온다, 이수지가 온다' 전시 2022 관람후기 어제 그림책갤러리 제라진에서 하는 2022 여름 전시회를 관람하러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는 지난 '오늘의 책 전시' 이후로 오랜만에 방문..

불균형한 눈을 크게 뜬 소년 [내부링크]

눈 크게 뜨다 Eyes Wide Ope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서로 다른 크기의 눈을 크게 뜨고 위를 쳐다보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깊은 생각에 잠기는 시간 [내부링크]

생각 시간 Thinking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눈을 감고 상념에 빠져있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으로 그렸습..

매우 간단한 이야기들을 담은 한 판 [내부링크]

매우 간단한 이야기 Very Simple Sto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사각형으로 칸을 나누고 각자 다른 이야기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렸습니다. 펜을..

입술이 불타는 여인의 초상 [내부링크]

불 입술 Fire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입술메이크업 입술을 불타는 불꽃처럼 화장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

오후에 휴식을 취하는 시간 [내부링크]

오후 휴식 시간 Afternoon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렸습니다. 스케치..

색동저고리를 걸친 사람 [내부링크]

사람 Huma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색동저고리를 현대화시킨 복장을 걸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

서로 끝없이 순환하는 원과 고리들 [내부링크]

원들 Circl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윤회의 고리 서로 겹친 상태에서 상반된 고리를 가지고 돌고 도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원..

눈은 마음을 비추는 거울이다 [내부링크]

눈 거울 Mirror of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반사 눈가에 눈 대신 거울을 배치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아침을 깨우며 떠오르는 눈동자 [내부링크]

떠오르는 눈동자 Eye Ri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크레파스화 / 일출 새벽에서 아침이 되는 시간에 해 대신 눈이 떠오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크레..

일요일 아침에 인사를 건네는 눈동자 [내부링크]

일요일 아침 Sunda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웃는 표정으로 인사를 건네는 여성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나의 우울함을 껴안다 [내부링크]

나의 우울함을 껴안다 Hug My Blue Thin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방 안에 앉아서 눈을 감고 무언가를 안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

어느 가을날의 대화 [내부링크]

대화 Tal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털모자를 쓰고 대화를 나누는 여성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로고와 문장 작업 과제 [내부링크]

캘리그라피를 활용한 로고와 문장 작업 과제 이번 시간에는 캘리그라피에 대한 수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각자 개인별 로고를 만드는 작업을 먼저 수행했습니다. 로고를 만드는 작업은 이번이 두번째여..

가방 속에서 부유하는 영혼과 물 [내부링크]

가방 물 Water in the Ba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꿈 몽환 물이 들어있는 가방 안에 앉아있는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

점차 색깔이 물들어가는 나뭇잎들 [내부링크]

나뭇잎들 The Leav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가을 단풍 사계절 아래로 내려올수록 점점 물들어가는 나뭇잎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

국립제주박물관 특별전 다시 만난 추사와 제주 세한도 2022 [내부링크]

국립제주박물관 특별전 다시 만난 추사와 제주 세한도 전시 전시회 2022 이번 주에 국립제주박물관에서 세한도 특별전시를 관람하고 왔습니다. 전시 기간이 4월 5일부터 5월 29일까지여서 빨리 다녀와야겠다 생각..

가을에 빠지던 어느 날 [내부링크]

가을 빠지다 Fall in Fal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그라데이션이 되어있는 후드티를 입은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

누군가의 심장소리를 듣던 날 [내부링크]

심장소리 듣다 Listening Heartbe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박동 수화기를 통해서 심장이 박동하는 소리를 듣는 인물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죽은 회색빛 입술을 가진 초상 [내부링크]

회색 입술 Grey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우울함 눈을 반쯤 감고 정면을 응시하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표정 드..

파도가 흐르는 대로 놔두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파도 Wav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의식의 흐름 파도가 여러 방향으로 흘러가는 모양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

옷걸이에 걸린 초록색 코트 [내부링크]

옷걸이 초록색 코트 Green We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옷걸이에 걸린 초록색 코트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꿈 속 들판을 날아다니는 나비들 [내부링크]

꿈 나비 Dream with Butterfli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곤충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몽환 꿈 속에서 나비들이 들판을 날아다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나..

정각마다 비명을 지르는 집 얼굴 [내부링크]

정각 비명 집 얼굴 House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메롱 양 문을 열고 혀를 내민 집 모양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

금관장식을 착용한 곱슬머리 여인 [내부링크]

금관장식 착용 곱슬머리 여인 Curly Hai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고대 중세 머리에 금으로 만든 장신구를 착용한 곱슬머리 여인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

환희에 차서 어쩔 줄 모르는 표정 [내부링크]

환희 표정 Feel Jo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표정 그리기 / 펜화 / 감정상태 심리상태 즐거움을 과하게 느끼는 표정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으로 그렸습니다. 얼굴 표정은 펜을 사..

순환하는 생각들 속에서 꿈꾸다 [내부링크]

순환 생각 꿈 Circulat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몽환적인 눈을 감고 생각을 끝없이 하고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

노란 벽과 초록 지붕을 가진 집 [내부링크]

노란 벽 초록 지붕 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건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건축물 땅 가운데 솟아있는 높은 집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

2020년 10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10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10월 동안에도 여러 기법들과 소재를 연구하면서 보낸 것 같습니다. 연필과 펜, 색연필과 크레파스, 수채화 물감으로 여러 작업들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게시물을 올리..

Self Choke 스스로 조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elf Choke 스스로 조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스스로 목을 조르는 자세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

사물을 활용하여 창의적 이미지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사물을 활용하여 창의적 이미지 만들기 작업 과제 이번 시간에는 사물을 활용하여 창의적 이미지를 만들어보는 작업을 했습니다. 각자 자유롭게 실제 사물을 촬영하고 그것을 합성하여 이미지를 만드는 과제..

Rainbow Face 무지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ainbow Face 무지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얼굴에 눈코입 대신 무지개를 띄운 인물을 표현한 일럭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Fake Tears 가짜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Fake Tears 가짜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흘러내리는 장식이 달린 장신구를 눈가에 착용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

픽사베이에 대한 정보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사이트 추천 / 픽사베이 pixabay / 정보 사용방법 이번에는 오랜만에 이미지 사이트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픽사베이 pixabay 입니다. https://pixabay.com/ko/ 픽사베이는..

Cross 교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ross 교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두 손을 교차로 엇갈리게 자세를 취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Hanging on Space 우주에 매달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Hanging on Space 우주에 매달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우주 모양 고리에 매달린 커다란 눈을 가진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Burn 불타오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urn 불타오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불타오르는 촛불을 머리에 꽂은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렸..

On the Swing 그네 위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n the Swing 그네 위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그네에 앉은 채로 노을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인물을..

Dreaming with What 무엇과 함께 꿈꾸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with What 무엇과 함께 꿈꾸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눈을 감고 앉아서 가만히 꿈을 꾸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Sunset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set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노을이 지는 순간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밑그림을 그렸습니다. 노란색을 사..

Blue Light 블루 라이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Blue Light 블루 라이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선글라스를 쓰고 어딘가를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Green City 푸른 도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City 푸른 도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언덕에 건물들과 나무가 같이 어우러져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작업했습니다. 스케치..

Ocean in Square 사각 속의 바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Ocean in Square 사각 속의 바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손가락으로 사각형을 만들고 안에 바다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Pink Sky 분홍색 하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Pink Sky 분홍색 하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산맥들이 모여있는 산등성이와 노을이 지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크레파..

Blue Print 블루 프린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Print 블루 프린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로 그린 그림..

Leaf 나뭇잎 잎사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eaf 나뭇잎 잎사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단면 서로 색깔이 다른 나뭇잎 세 개를 포개놓은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린 그림입니다. 스케..

Bloom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loom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패션일러스트 가운데 있는 인물을 중심으로 꽃들이 피어나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로 그린..

Breakfast 아침식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Breakfast 아침식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아침 식사할 때 먹었던 음식들을 나열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린 그림입니다. 펜을 사용하여 칸을 나누..

자유 주제로 공연 전시 리플렛, 티켓,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자유 주제로 공연 전시 리플렛, 티켓, 포스터 만들기 작업 과제 이번에는 자유 주레로 공연과 전시에 필요한 리플렛과 티켓, 포스터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주제는 자유로 어떤 소재든지 사용할 수..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2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2 2022년 1월 1일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식사를 마치고 느긋하게 산책을 나갔습니다. 처음 삼양동으로 내려가면 보이는 바다..

Cold Outside 추운 바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d Outside 추운 바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추운 날씨에 얼굴을 보호하는 장신구를 착용한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스케치북에 연..

Colorful Hat 형형색색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Hat 형형색색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다양한 색깔들로 이루어진 리본이 달린 모자를 쓴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with jewelry 보석과 함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with jewelry 보석과 함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보석으로 장식을 한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로 그렸습니다. 스케치 드로잉은..

Island 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Island 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공중에서 바라본 숲이 있는 섬과 바다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로 그렸습니다. 섬과 숲의 모습을 크레파스로..

Blueberry Boy 블루베리 소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Blueberry Boy 블루베리 소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과일 블루베리로 이루어진 장식을 머리에 쓴 소년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

Colorful Tears 다채로운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Tears 다채로운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여러가지 색깔들로 이루어진 눈물을 흘리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Half & Half 내가 반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alf & Half 내가 반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한 인물이 반으로 갈라져서 놀라는 모습을 포착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Orange Glasses 주황색 안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Glasses 주황색 안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얼굴에 안경을 착용하고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Big Red Ribbon 큰 빨간 리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ig Red Ribbon 큰 빨간 리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머리에 커다란 리본을 달고 자세를 취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wait for night 밤을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it for night 밤을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어느 한 인물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

지금 피드와 포럼에 접속이 안됩니다. [내부링크]

지금 피드와 포럼에 접속이 안됩니다. 말 그대로 버튼을 누르면 접속할 수 없다는 창이 뜹니다. 그래서 어제부터는 아무 조치도 할 수 없었습니다. 혹시 다른 분들도 같은 상황이 있나요?

Golden Tears 황금빛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Golden Tears 황금빛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눈에서 끈적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얼굴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Orange Girl 오렌지 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Girl 오렌지 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땋은 머리카락을 틀어올린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비스듬하게 바라보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Mask Girl 마스크를 쓴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ask Girl 마스크를 쓴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무도회 가면 무도회에 참석한 소녀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마인드맵을 활용하여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마인드맵을 활용하여 북커버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 시간에는 조별과제로 마인드맵을 만드는 작업을 했었습니다. 포스트잇으로 1차 분류 작업을 한 다음 마음에 드는 주제로 마인드맵을 만들었습니다. 자세한..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9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저녁 시간이 다 되어서 느지막하게 산책을 나갔습..

Don't Look, Hear, Talk 보지도 듣지도 말하지도 말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Don't Look, Hear, Talk 보지도 듣지도 말하지도 말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네 개의 팔과 손을 사용하여 눈과 귀, 입을 막고 있는 형상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

Where is my head? 내 머리 어딨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here is my head? 내 머리 어딨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머리를 찾아디니려고 네발로 기어다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어딘가 모자란 도형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감을 사용..

Eye Contect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Eye Contect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손으로 한쪽 눈을 가리고 자세를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을 사용..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Melting Point 멜팅 포인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손에서 무언가가 녹아 내리는 형상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Confused Red 혼란스러운 빨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onfused Red 혼란스러운 빨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색연필화 얼굴의 반쪽을 빨간색으로 물들인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 색연..

12:15 AM 오전 12시 15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12:15 AM 오전 12시 15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눈을 크게 뜨고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

Milky Way 은하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Milky Way 은하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수채화 밤하늘에 있는 은하수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ad Smile 슬픈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표정 드로잉 [내부링크]

Sad Smile 슬픈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표정 드로잉 / 펜화 수채화 선글라스를 쓰고 크게 웃는 표정을 취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Sleeping with Moon 달과 함께 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ing with Moon 달과 함께 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달을 옆에 두고 잠을 청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

Outfit 아웃핏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Outfit 아웃핏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 패션일러스트 망토와 벨트 디테일이 있는 의상을 입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

Rosy Lips 장미빛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osy Lips 장미빛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장미빛 입술을 가진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아이디어 수집을 통한 마인드맵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아이디어 수집을 통한 마인드맵 만들기 작업 과제 이번 시간에는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그것을 활용하여 마인드맵을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아이디어는 자유로운 주제를 선정하여 진행을 했습니다. 개인이..

Morning View 아침 풍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View 아침 풍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크레파스화 아침에 바닷가에 산책을 나가서 봤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Blue Eyes 파란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Eyes 파란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파란 눈동자를 가진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2021 2021년 5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산책을 나섰습니다. 처음 내려갔을 때 보이는..

Shadow 그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표정 그리기 [내부링크]

Shadow 그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표정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그림자가 내려앉은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무언가 감정이 섞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의상을 갖춰입고 아래 방향으로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하..

Flower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한 송이 꽃을 부위별로 분리하여 나타낸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

Midnight 한밤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idnight 한밤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

Rainbow Face 무지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ainbow Face 무지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얼굴에 이목구비 대신 무지개가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Chu 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hu 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눈을 감고 입술을 내민 자세를 취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ittle Smile 작은 미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ittle Smile 작은 미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 패션일러스트 모자와 목걸이를 착용하고 미소를 짓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Donut 도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Donut 도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색연필화 / 간식 디저트 손으로 도넛을 들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과 색연필을 사..

Green Tea Ice Cream 녹차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Tea Ice Cream 녹차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 간식 디저트 손에 콘 아이스크림을 쥐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Green Love 초록색 사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Love 초록색 사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입 안에 초록색 하트가 들어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Curve 곡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Curve 곡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 케이크 수저로 한 입 베어문 케이크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5 Colors 5가지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5 Colors 5가지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 간식 디저트 어딘가에 놓여있는 음식과 손수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5 House 5개의 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내부링크]

5 House 5개의 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서로 붙어있는 5채의 집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잡지 페이지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잡지 페이지 만들기 작업 과제 지난번 뱃지 만들기 과제에 이어서 이번 시간에는 잡지 페이지 만들기를 수행했습니다. 주제는 자유주제로 무엇이든 할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폭이 넓어서 어떤 주제로 해야 할지..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2021년 5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점심시간 전에 잠깐 다녀왔습니다. 삼양해수욕장을 건너서 가면 있는 길고양이 급식소에서..

What? 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hat? 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의문에 빠진 듯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Half Close Eye 반쯤 감은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Half Close Eye 반쯤 감은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반 정도 눈을 감은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

Back 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ack 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뒤돌아있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Front 앞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ront 앞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

100 Page 100번째 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100 Page 100번째 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Left Eye 왼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Left Eye 왼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왼쪽 눈을 한 가지 재료만을 사용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

See Something 무언가를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See Something 무언가를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무언가를 바라보는 듯한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Circle Frame 원형 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ircle Frame 원형 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원형 액자안에 장미 한 송이가 피어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Pray 기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Pray 기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창가에 걸터앉아서 기도를 하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Around Blue Things 파랑 주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round Blue Things 파랑 주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파란색 풍선들이 인물 주위를 감싸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Where I Go? 어디로 가야 하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Where I Go? 어디로 가야 하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어디론가 정처없이 걷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Cloud & Moon & Stars 구름과 달과 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Cloud & Moon & Stars 구름과 달과 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마스크를 쓴 채 눈만 밖으로 드러낸 인물의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In the Room 방 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In the Room 방 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방 안에 커다란 반으로 잘린 과일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

Looking My Back 내 등을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My Back 내 등을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거울을 통하여 자신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2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을 먹고 약간 늦은 아침 산책을 나갔습니다. 바다 삼양해수욕장에..

Try to Forever Sleep 영원한 잠을 시도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ry to Forever Sleep 영원한 잠을 시도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머리에 봉투를 뒤집어 쓰고 잠을 청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See the Next Thing 다음을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See the Next Thing 다음을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구멍 사이로 눈을 들이밀고 바라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영화 관련 뱃지 만들기 작업 과제 [내부링크]

영화 관련 뱃지 만들기 작업 과제 첫번째 과제로 영화를 보고 뱃지를 만드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어떤 영화를 선택해야 할지 처음에는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러다가 그 당시 그나마 최근에 봤던 영화들 중에..

Unnormal Place 평범하지 않은 장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Unnormal Place 평범하지 않은 장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어떤 한 장소안에 의자가 놓여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Let's Swing 렛츠 스윙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Let's Swing 렛츠 스윙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과한 차림을 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Flower Eyebrows 꽃 눈썹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Eyebrows 꽃 눈썹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썹을 꽃들로 장식을 해서 채운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Neon Face 형광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Neon Face 형광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형광으로 얼굴을 꾸민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Colorful Eye Makeup 컬러풀 아이 메이크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Eye Makeup 컬러풀 아이 메이크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다채로운 색깔들로 눈화장을 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Color Bar 컬러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Color Bar 컬러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 아이스크림 여러 색깔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Glass Crown 유리 왕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Glass Crown 유리 왕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유리로 장식된 왕관을 착용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Bags 가방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가방 그리기 [내부링크]

Bags 가방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가방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다양한 형태의 가방들을 줄을 지어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City 도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City 도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어느 도시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

Green Things 초록색 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Things 초록색 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초록색 계열의 색깔들을 사용하여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눈물 :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눈물 :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물을 흘리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펜을 사용..

Denim Chair 데님 의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Denim Chair 데님 의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데님 소재의 의상을 의자에 입힌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2017 서울일러스트페어 출품작 작업 [내부링크]

2017 서울일러스트페어 출품작 작업 학교에서 일정을 다 마치고 나서 약간의 휴식기간이 있었습니다. 그 때 학교에서 교수님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이번에 학교에서 서울일러스트페어에 나가는데 같이 참여..

Bride 신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ride 신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부의 옆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Today's Pattern 오늘의 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패턴 그리기 [내부링크]

Today's Pattern 오늘의 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패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여러 색깔들로 채운 원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1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점심식사 후 여유롭게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삼양해수욕장에..

Play 놀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Play 놀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반은 인체이고 반은 도형들로 이루어진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Cool Girl 멋진 여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ol Girl 멋진 여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틀 너머로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Time Line 타임라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ime Line 타임라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낮부터 밤까지의 시간대를 한 공간에 모아놓은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Eat Some Chocolate 초콜릿 먹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내부링크]

Eat Some Chocolate 초콜릿 먹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 색연필화 펜화 초콜릿을 먹는 입의 모양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

Love 사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Love 사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사랑의 감정을 의인화하여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표정을 그..

Rising Waterdrop 올라가는 물방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ising Waterdrop 올라가는 물방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위로 튀어오르는 물방울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Jump 점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Jump 점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양 팔을 벌리고 위로 뛰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

Protect from Light 빛으로부터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rotect from Light 빛으로부터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Change My Eyes 내 눈을 바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hange My Eyes 내 눈을 바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시력 교정 수술을 할 당시의 모습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3 Years Later 3년 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3 Years Later 3년 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공간에 앉아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Blue Eyes 파란색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Eyes 파란색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파란색 눈동자를 가진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

The Room 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he Room 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방 안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문장을 보고 상황 연출하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 상황 연출하기 2017년 기말고사 과제로 주어진 문장으로 상황을 연출하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사용한 도구는 연필과 펜,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주어진 문장은 다..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2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을 먹고 오전부터 산책을 나갔습니다. 먼저 제일 처음에 내려갔을..

Blue Butterflies 파란 나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Butterflies 파란 나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가에 나비 날개를 달고 있는 인물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Strike Po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ike Po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꽃 형상의 선글라스를 쓰고 자세를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On the Sky 하늘 위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On the Sky 하늘 위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하늘 위에 떠 있는 행성의 모습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Overlooking 올려다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verlooking 올려다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눈을 감고 위를 올려다보는 인물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

Just Stand 그냥 일어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Just Stand 그냥 일어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상자 위에 서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Hunt 사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unt 사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사냥을 나서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

Hide Flowers 꽃들을 숨기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내부링크]

Hide Flowers 꽃들을 숨기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꽃다발을 등 뒤로 숨기고 서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Blind by Flowers 꽃들로 가려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ind by Flowers 꽃들로 가려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꽃으로 만든 안대를 착용한 인물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Candy Colors 솜사탕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andy Colors 솜사탕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여러가지 파스텔 색깔 머리카락을 가진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Blue Hair Boy 파란 머리 소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Hair Boy 파란 머리 소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파란 머리카락을 가진 소년의 얼굴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다양한 색깔들로 채색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Cape 망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Cape 망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망토를 두르고 뒤돌아서 자세를 취한 모습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amp & Vase 조명 & 화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Lamp & Vase 조명 & 화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에 조명을 쓰고 화병 앞에 서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Red Eye 빨간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Red Eye 빨간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앉아서 커다란 눈동자를 감상하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PBI 가이드라인 만들기 창작 [내부링크]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PBI 가이드라인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로고를 활용하여 가이드라인을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로고의 의미와 설명, 그리고 활용할 수 있는 범위를 지정하는 작업입니다. 위와 같이..

Front Back 앞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ront Back 앞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가 거꾸로 돌아간 인물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Last Night 어젯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ast Night 어젯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그림을 그리기 전날 산책을 다녀올 때 옷차림을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1월 말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점심식사를 마치고 잠깐 쉬었다가 산책을 나간 날이었습니다. 삼양..

Fake Smile 가짜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ake Smile 가짜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을 크게 뜨고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Wearing Mouth 입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earing Mouth 입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입이 달려있는 마스크를 목에 걸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Rose Dress 장미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Rose Dress 장미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장미로 장식이 된 옷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Green Tea Chocolate Cake 녹차 초코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Tea Chocolate Cake 녹차 초코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펜화 접시 위에 포크와 같이 놓여있는 케이크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색..

경비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경비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길을 지키는 경비원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펜을 사용..

Trees 나무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rees 나무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길가에 서 있는 나무 두 그루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Street 거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eet 거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맑은 날씨의 거리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Bridge 다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Bridge 다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다리 위에 지어진 집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White Wall 흰색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White Wall 흰색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흰색 벽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과 크레파스..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tretching 스트레칭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etching 스트레칭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뒤돌아서 기지개를 펴는 스트레칭을 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내 컴퓨터에 비가 내리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내 컴퓨터에 비가 내리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컴퓨터 화면 속에 비가 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포트폴리오 표지 만들기 창작 [내부링크]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표지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포트폴리오에 들어갈 목차들을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어떤 작업들이 있는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1월 중순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낮에 점심식사 후 산책을 나갔습니다. 바다 맨 처음 내려가서 보이는..

Temple 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내부링크]

Temple 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어느 한 절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

Blind 블라인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ind 블라인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과 입을 가린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Butterflies Eye 나비들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utterflies Eye 나비들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한 쪽 눈을 나비들로 가리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Face in Flower 꽃 안의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ace in Flower 꽃 안의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꽃잎으로 둘러싸여있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Tree 나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ree 나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담장 너머로 보이는 나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펜..

Eye with Flower 눈과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Eye with Flower 눈과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과 그 주위를 장식한 꽃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over 연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Lover 연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서로 손을 맞잡은 연인의 손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Press Flower 꽃 누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Press Flower 꽃 누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손으로 꽃을 누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After Lunch 점심 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fter Lunch 점심 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식물 뒤로 얼굴을 숨긴 인물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Pink Flowers 분홍 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ink Flowers 분홍 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분홍색 꽃들로 이루어진 꽃다발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

ODD Eye Cat 오드 아이 고양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DD Eye Cat 오드 아이 고양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서로 다른 색깔의 눈동자를 가진 고양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Fly 날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y 날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하늘을 날고 있는 새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그림책 과제 블루 BLUE 파랑 리메이크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과제 / BLUE 리메이크 간단한 그림책을 직접 만들어보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예전에 만들었었던 BLUE가 아쉬웠어서 다시 한번 리메이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BLUE에 대한 글들을 아래 링..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빨래터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빨래터 2020 2020년 12월 첫 날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빨래터 부근으로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빨래터는 검은모래해변을 건너서 지나면 보이는 곳입니다. 빨래터에 도착하면..

Lioness 암사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ioness 암사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암사자를 의인화하여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펜..

eating carrot 당근 먹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eating carrot 당근 먹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정면을 바라보면서 당근을 먹는 토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Wearing Hearts 하트를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Wearing Hearts 하트를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하트 모양 안경을 착용한 햄스터를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running 달리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running 달리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햄스터가 달리는 순간을 포착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Curtain 커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urtain 커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커텐을 모자처럼 얹은 인물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

DumD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umD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고개를 숙이고 서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웃고 있는 표정의 고양이의 얼굴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

Into the Inside 안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Into the Inside 안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저 너머 안쪽으로 향하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Welcome 어서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elcome 어서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두 손을 뒤로 숨긴 채 서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Berry 베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내부링크]

Berry 베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 크레파스화 나뭇가지에 잎사귀와 열매가 달려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Looking Sunset 노을 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Sunset 노을 보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창 밖으로 지고 있는 노을을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Sand Castle 모래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and Castle 모래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모래서 앞에 앉아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Little Triangle 작은 삼각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Little Triangle 작은 삼각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삼각형 구조물을 향해서 양 손을 뻗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펜화 미소를 짓고 있는 인물의 얼굴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과..

Fill Your Head with ???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Fill Your Head with ???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머리속을 무언가로 채우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아이디어 발상 과제 자유주제로 만드라트 도비라 활용하여 창작 [내부링크]

아이디어 발상 과제 / 만드라트 도비라 아이디어 발상 시간에 과제로 만드라트 도비라를 활용하여 표현하기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주제는 자유주제를 받아서 자유롭게 진행을 했습니다. 만드라트 도비라는 하..

핀터레스트에 대한 정보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사이트 추천 / Pinterest 핀터레스트 / 정보 사용방법 이번 시간에는 이미지 사이트 하나를 추천할까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Pinterest (핀터레스트) 입니다. Pinterest 요리법, 집 꾸미기 아이디어, 영..

Eye in the Circle 원 안의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Eye in the Circle 원 안의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원 안으로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회전목마 Merry-go-rou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회전목마 Merry-go-rou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과 코, 입이 달린 회전목마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Today is the first Weekend after Holiday / 휴일 후의 첫번째 주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타이포그래피 [내부링크]

Today is the first Weekend after Holiday / 휴일 후의 첫번째 주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타이포그래피 / 펜화 색연필화 주말의 기분을 간단한 문장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

Rainbow diamond 무지개 다이아몬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보석 그리기 [내부링크]

Rainbow diamond 무지개 다이아몬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보석 그리기 / 수채화 펜화 무지개빛으로 빛나는 다이아몬드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하여..

2020년 9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9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지난 오른쪽 눈 그림을 마지막으로 2020년 9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9월은 8월과 다르게 여러 기법과 재료를 사용하여 실험하는 달이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색연필..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얼굴 표정을 굳히고 정면을 응시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Dreaming in Yellow 노랑 속의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in Yellow 노랑 속의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treet 길거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eet 길거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수채화 건물들이 모여있는 길거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

Square Face 사각형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quare Face 사각형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사각형으로 생긴 얼굴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Right Eye 오른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ight Eye 오른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펜화 장식 너머로 한쪽 눈만을 사용하여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Thinking Chair 생각하는 의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ing Chair 생각하는 의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 방 의자가 놓여 있는 방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Signal of Heart 하트의 신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ignal of Heart 하트의 신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신호를 보내는 하트 모양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화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Cow's Straight Face 소의 무표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Cow's Straight Face 소의 무표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크레파스화 수채화 색연필화 / 초상화 무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는 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Sitting Bird 앉아있는 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Sitting Bird 앉아있는 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수채화 나뭇가지에 앉아있는 새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엥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

아이디어 발상 과제 자유주제로 창작 표현 [내부링크]

아이디어 발상 과제 / 표현 아이디어 발상 시간에 과제로 표현하기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주제는 자유주제를 받아서 자유롭게 진행을 했습니다. 자유주제여서 처음에는 갈피를 잡지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문득..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11월 말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을 먹고 천천히 산책을 나간 날입니다. 처음 검은모래해변에..

12 Flowers 12개의 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12 Flowers 12개의 꽃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12 송이의 꽃이 피어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Glass Lady 유리 여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lass Lady 유리 여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모자를 쓰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Rock to the Moon 락 투 더 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Rock to the Moon 락 투 더 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수채화 / 달 달과 별을 향해서 손가락을 뻗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수채화 물감..

City Wall 도시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ity Wall 도시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벽 앞에서 고개를 돌린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Purple to Pink 보라에서 분홍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Purple to Pink 보라에서 분홍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보라색에서 분홍색으로 그라데이션이 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

Shy 부끄러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hy 부끄러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뭔가 부끄러운 듯한 모습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

It's Mine 내꺼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It's Mine 내꺼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색연필화 / 토끼와 당근 앞발로 당근을 쥐고서 경계를 하고 있는 토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Mom 엄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om 엄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연필화 수채화 / 가족 초상화 몆 년 전에 찍었던 엄마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Escape the Hole 구멍 탈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Escape the Hole 구멍 탈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구멍 밖으로 빠져나오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Different Type 다른 타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의자 그리기 [내부링크]

Different Type 다른 타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의자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 가구 여러 색깔로 이루어진 의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Candy Colors 캔디 컬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Candy Colors 캔디 컬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거꾸로 누워서 벽에 다리를 올린 자세를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Eye Contact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Eye Contact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자신을 보고 있는 화자와 눈맞춤을 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전시 홍보 우리시그림책 원화전 [내부링크]

전시 홍보 우리시그림책 원화전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이 함께 기획, 진행하는 우리시그림책 원화전 <시, 그림책이 되다>가 여주 빈집예술공간1, 2에서 진행 중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림책 <넉 점 반>, <선생..

Cross Fingers 손깍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ross Fingers 손깍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머리뒤로 손깍지를 끼고 자세를 취한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

Crown 왕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rown 왕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에 왕관을 쓰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캐시미션에 대한 정보와 사용방법 [내부링크]

사이트 추천 / 캐시미션 Cash Mission / 정보 사용방법 이번에는 색다른 사이트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플렛폼의 이름은 캐시미션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Cash Mission www.cashmission.com 캐시미션은 인..

2 Men 두 남자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2 Men 두 남자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흰색 벽을 배경으로 자세를 취하고 있는 두 남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Excuse Me? 저기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Excuse Me? 저기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선글라스를 내리고 눈을 마주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mile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웃음 옆을 바라보며 웃음을 짓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웃는 표정을 취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Hey 헤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ey 헤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벽에 손을 집고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way to dreaming 꿈꾸는 방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y to dreaming 꿈꾸는 방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벽에 기대어 앉아서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Rest in Circle 원 안에서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st in Circle 원 안에서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원형 틀 안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Think About 생각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 About 생각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무언가 생각에 잠겨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Keep Calm & Smile 진정하고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Keep Calm & Smile 진정하고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온화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고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ight Blue Eye 밝은 파란색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Light Blue Eye 밝은 파란색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밝은 파란색의 눈동자를 가진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

Up & Down 위아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Up & Down 위아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위아래 좌우의 얼굴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Mondrian Two Piece 몬드리안 투피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Mondrian Two Piece 몬드리안 투피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몬드리안 스타일의 옷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11월 중순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하늘이 맑아서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바닷가로 내려가서..

Flower Hat 꽃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Hat 꽃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모자 밑에 꽃과 잎사귀로 장식을 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Brown Girl 갈색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Girl 갈색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전체적으로 갈색 색감으로 맞춘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문구를 보고 창작 일러스트 그리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 일러스트 그리기 컴퓨터그래픽스 시간에 상황이 주어진 일러스트를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용한 도구는 A4 종이와 펜,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먼저 주어진 상황..

Face of Cold 차가움의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Face of Cold 차가움의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온도 전체적으로 파란색 색조를 사용하여 온도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White Base Flower 흰색 바탕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내부링크]

White Base Flower 흰색 바탕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식물화 흰색 바탕을 기초로 여러 색깔의 꽃잎을 가진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Last Night 어젯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Last Night 어젯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밤하늘 창문 밖으로 보이는 건물과 달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Pattern Play 패턴 플레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Pattern Play 패턴 플레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다양한 무늬로 이루어진 의상을 입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Purple Window 보라색 창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urple Window 보라색 창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원형의 창문을 반 정도 열고 명상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Patchwork Dress 패치워크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Patchwork Dress 패치워크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각각 다른 무늬의 천들을 합쳐서 의상을 만든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Sleeping 자는 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ing 자는 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 감정표현 가만히 멈춘 상태로 수면 상태에 있는 무언가의 형태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Orange Blond 오렌지 블론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머리카락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Blond 오렌지 블론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머리카락 그리기 / 색연필화 주황빛이 도는 금발머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

Bloom Morning 피어나는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Bloom Morning 피어나는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이목구비 눈동자를 꽃잎과 잎사귀로 감싼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

Feel Green 초록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eel Green 초록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초록색으로 치장을 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

Melting Colors 녹는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Melting Colors 녹는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무지개 / 흑백 여러가지 색깔들이 교차하면서 녹아내리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Stripe Wall 줄무늬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ipe Wall 줄무늬 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형광펜화 줄무늬가 있는 벽을 배경으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Three Eyes 세 개의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Three Eyes 세 개의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색연필화 세 개의 눈을 가지고 있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Fake Face 가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악세사리 그리기 [내부링크]

Fake Face 가짜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악세사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눈과 입술 모양 반지를 끼고 얼굴을 가린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자유주제로 스티커북 그리기 창작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 스티커북 그리기 지난번 학습만화에 이어서 스티커북을 그리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자료들을 찾아보면서 어떤 식으로 그릴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중에서 해변에서..

이미지클릭에서 정보 찾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사이트 추천 / 이미지클릭 Imageclick / 정보 이번에는 여러 이미지들을 찾고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이미지클릭 (Imageclick)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Square Play 사각형 놀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Square Play 사각형 놀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전체적으로 사각형 패턴을 사용하여 의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Rings 반지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Rings 반지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반지 / 악세사리 / 패션일러스트 왼손에 여러 두께의 반지들을 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Balloon Hair 풍선 머리카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alloon Hair 풍선 머리카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카락을 풍선으로 장식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Red Heart 빨간 하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Red Heart 빨간 하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 밑에 하트 모양으로 장식을 그린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Double Face 더블 페이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ouble Face 더블 페이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얼굴 / 이목구비 눈코입이 두 개씩 달려있는 얼굴을 가진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Green Cell 초록 세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Cell 초록 세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크레파스화 초록색의 색깔을 가진 세포에 얼굴 표정이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Try to Wake Up 깨려고 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ry to Wake Up 깨려고 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기상 눈을 뜨고 깨어나려고 노력하는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Brain and Voice 뇌와 목소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rain and Voice 뇌와 목소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얼굴 얼굴 속의 일부분에만 그라데이션으로 효과를 준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Eyes in the Lips 입술안의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입술 그리기 [내부링크]

Eyes in the Lips 입술안의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입술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입술 안으로 눈동자 두 개가 보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슽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Hide 숨기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Hide 숨기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두 손으로 눈가를 감싸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

Jumping Eye 점핑 아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Jumping Eye 점핑 아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손과 다리를 달고 높이 뛰어오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White Dress 흰색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White Dress 흰색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단추 장식이 달려있는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학습만화 그리기 창작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 학습만화 그리기 컴퓨터그래픽스에 학습만화를 그리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자료들을 찾아보면서 어떤 식으로 그릴지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로 콘티를..

Yellow Bag 노란 가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Yellow Bag 노란 가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노란색 가방을 메고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Resort Boy 리조트 보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Resort Boy 리조트 보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휴양지에서 입을법한 차림으로 입은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11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오후에 천천히 구경을 하러 나갔습니다. 처음 내려가서 촬영한 바다..

Back 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Back 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등을 보인 채 뒤돌아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White & Gray 흰색과 회색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White & Gray 흰색과 회색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옷을 입고 자세를 취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Waterfall 폭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Waterfall 폭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형광펜화 색연필화 물이 여러 갈래로 떨어지는 폭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형..

Look Everywhere 어디든지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Everywhere 어디든지 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이 그려진 펫말을 귀걸이로 열결한 채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

Want to say 무언가 말하길 원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nt to say 무언가 말하길 원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네 개의 눈을 가지고 입술을 다문 채 있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Galaxy Brain 우주 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Galaxy Brain 우주 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머리에 우주같은 모양의 형상을 품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Two Face 두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Two Face 두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하나의 두상에 눈과 귀, 입이 따로 위치해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Stand Alone 혼자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and Alone 혼자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네 개의 다리를 가지고 자세를 취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Twist Galaxy 뒤틀린 우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Twist Galaxy 뒤틀린 우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어느 한 공간을 비틀면서 관통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Afternoon 오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fternoon 오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모자를 뒤로 돌려쓰고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드레스를 입고 골반에 손을 올린 채로 자세를 취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챙이 넓은 모자를 쓰고 머리카락을 땋은 채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포트폴리오 목차 만들기 창작 [내부링크]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목차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가이드라인 디자인하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어떻게 가이드라인을 만들었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을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벤치마킹 과..

Orange Mood 오렌지 무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Mood 오렌지 무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전체적으로 주황색을 주로 사용하여 꾸민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Lady 숙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ady 숙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가가 비어있는 얼굴을 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블서치에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 / 블서치 blogsearch / 정보 사용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백링크를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글의 사이트맵 (Sitemap) 이나 네이버의 서치어..

Flower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활짝 피어있는 꽃 한 송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꽃잎을..

Still 여전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ill 여전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무표정으로 가만히 서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펜을..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다채로운 다양한 색깔들로 치장한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Tired 피곤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ired 피곤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감정표현 피곤한 듯이 눈을 가리고 있는 자세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Blue Dress 파란색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Blue Dress 파란색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파란색의 드레스를 입고 뒷짐을 지고 있는 자세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머리 대신에 식물을 달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Flow of Waves 파도의 흐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 of Waves 파도의 흐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파도가 반복적으로 흐르는 과정을 추상적으로 풀어낸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oft and Warm 부드럽고 따뜻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oft and Warm 부드럽고 따뜻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눈을 감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natali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natali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화려하게 장식된 안경을 쓰고 한껏 치장을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Butterflies 나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utterflies 나비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나비 모양의 머리핀들로 머리카락을 장식한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Waiting for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iting for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의자에 앉아서 어딘가를 바라보면서 무언가를 기다리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Before Wake Up 일어나기 전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efore Wake Up 일어나기 전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머리에 반원 모양의 장식을 쓴 채로 눈을 감고 있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Cross the Light 빛을 가로질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ross the Light 빛을 가로질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얼굴 대신에 빛이 위로 쏟아져 오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

Between Square 사각형 사이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Between Square 사각형 사이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사각형 사이로 위쪽을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펜을..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PBI 가이드라인 포트폴리오 표지 만들기 창작 [내부링크]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가이드라인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로고를 디자인하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어떻게 로고를 디자인했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 글을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10월 중순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식사를 마치고 느긋하게 바다를 보러 갔습니다. 먼저 세..

Sleep 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입술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입술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 수면 눈을 감고 잠을 청하는 인물의 눈과 입술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mile Eye 웃는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Eye 웃는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수채화 / 스마일 웃음 눈동자 안에 웃는 표정을 그려넣은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

The Seed 씨앗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e Seed 씨앗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 기다림 무언가를 기다리는 듯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 눈웃음 눈웃음을 짓는 표정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Twist 비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wist 비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 트위스트 양팔을 교차한 형태의 모습을 취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Sweet Thing 단 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Sweet Thing 단 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초콜릿과 크림이 위에 장식이 되어있는 디저트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Two Nature 두 자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Two Nature 두 자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양손에 눈과 입술을 달고 두 가지의 풍경 앞에 있는 무언가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

Galaxy Sight 우주 시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alaxy Sight 우주 시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형광펜화 펜화 수채화 눈이 있어야 하는 부위에 눈 대신 우주가 보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

Ocean Eye 바다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Ocean Eye 바다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수채화 / 깊은 눈동자 깊은 바다처럼 깊이감이 있는 눈동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 드리밍 서로 상반된 두 가지 컨셉으로 치장을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

Colorful Cake 컬러풀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Cake 컬러풀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수채화 펜화 여러가지 색깔의 크림이 중간중간 들어간 초코 케이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Galaxy & Rainbow 우주와 무지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alaxy & Rainbow 우주와 무지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 인물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

Waiting Room 대기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Waiting Room 대기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수채화 방안에서 바라본 바깥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Golden 골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olden 골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황금색으로 만들어진 장신구들을 착용한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개인 로고 디자인 창작 만들기 [내부링크]

디자인 벤치마킹 과제 / 로고 디자인 디자인 벤치마킹 수업시간에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해서 나만의 로고를 디자인하는 과제를 했습니다. 먼저 로고를 디자인하기 전..

키자드에서 티스토리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등록 / 키자드 Keyzard / 정보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다보면 백링크를 등록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구글의 사이트맵 (Sitemap) 이나 네이버의 서치어드바이저..

Mixed Face 섞인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ixed Face 섞인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수채화 한쪽 얼굴이 여러가지 색깔들로 섞인 얼굴을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

Bloom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내부링크]

Bloom 피어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 수채화 펜화 활짝 핀 꽃을 위에서 바라본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

4 Walls 4개의 벽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4 Walls 4개의 벽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서로 맞물려있는 4개의 벽들과 손을 겹쳐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Today's Weather 오늘의 날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oday's Weather 오늘의 날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2020년 9월 어느 날에 산책을 나갔다가 본 바닷가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

Big Eye 큰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ig Eye 큰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얼굴에 커다란 눈을 달고 뜬 채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Colors Light 빛의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s Light 빛의 색깔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여러 색깔의 빛들이 서로 모여있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2020년 8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8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부로 2020년 8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8월은 한달동안 하나의 연습장을 가지고 여러가지 연구를 하면서 보냈습니다. 그러면서 하루 작업량을 조절하면서..

Eye Contact 눈 마주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Eye Contact 눈 마주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을 크게 뜨고 정면으로 마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Red Lips 빨간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Lips 빨간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입술을 빨갛게 칠한 채 눈을 반쯤 감고 있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Zipper 지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Zipper 지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패션일러스트 뒤편에 지퍼가 달린 옷을 입고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

Simple Look 간단한 차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imple Look 간단한 차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심플룩 한손을 주머니에 넣고 가방을 든 자세로 서 있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Think About 생각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 About 생각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상념 의자에 앉아서 무언가를 생각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Thinking Flower 생각하는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ing Flower 생각하는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가만히 서서 무언가를 생각하는 꽃다발 머리를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Orange Wood 주황색 나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Wood 주황색 나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왼쪽 나무로 만들어진 원 모양 안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꿈 눈을 감고 꿈을 꾸는듯한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정보전달 과제 자유주제로 예래생태마을 소개 만들기 [내부링크]

정보전달 과제 / 예래생태마을 소개 이번 시간에는 각자 자유주제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선정하여 만드는 과제를 했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어도비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새해 인사 밎 1월 블로그 계획 [내부링크]

새해 인사 밎 1월 블로그 계획 2021년이 지나고 2022년이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햇수로는 3년차가 되는 해입니다. 개월수로는 2020년 10월에 시작했으니 14개월 정도를 한 셈입니다. 새..

제주도 제주 화북일동 사라봉 별도봉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화북일동 사라봉 별도봉 2021 2021년 9월 말에 사라봉에 있는 우당도서관에 갈 일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책을 반납하고 또 빌리는 일을 마치고 도서관을 나왔습니다. 우당도서관을 나와서 집에 어떻..

Brown Eyes 갈색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Eyes 갈색 눈동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응시 정면을 가만히 응시하고 있는 갈색 눈동자의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Stand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 그리기 [내부링크]

Stand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옷 자리에 서서 정면을 바라보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Flower Pizza 꽃 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Pizza 꽃 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꽃과 잎사귀들로 장식한 피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Say Something 뭔가 말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ay Something 뭔가 말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무언가 말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듯이 입을 크게 벌린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

Lemon Eyes 레몬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emon Eyes 레몬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가에 눈 대신에 레몬조각을 달고 있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Lonely 외롭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nely 외롭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전화기 수화기 없이 혼자서 덩그러니 남아있는 전화기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Rest Time 쉬는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st Time 쉬는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의자에 앉아서 눈을 감고 휴식을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

Sight 시야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ight 시야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을 추상적으로 형상화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

Cup of Face 얼굴 한 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up of Face 얼굴 한 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얼굴 대신에 컵을 손으로 받치고 있는 자세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

Anne 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nne 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빨간머리 앤을 참고하여 재구성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Pattern 패턴 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attern 패턴 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어딘가에 기댄 채로 대화를 하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Ribbon Hat 리본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ibbon Hat 리본 모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리본이 달린 모자를 쓰고서 정면을 응시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공모전 과제 제주세계자연유산 캐릭터 창작 [내부링크]

공모전 과제 / 제주세계자연유산 캐릭터 수업 도중에 공모전 사이트에 들어가서 도전하는 과제를 했습니다. 이번에 공모한 공모전은 제주세계자연유산에 쓰일 캐릭터를 만드는 공모전이었습니다. 기본적인 설..

Half Half Half 반의 반의 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Half Half Half 반의 반의 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원에서 구역이 점점 반씩 줄어드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Sunday Morning 일요일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day Morning 일요일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을 감고 가만히 서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카카오 채널과 카카오뷰에 대한 정보와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채널 / 카카오 뷰 만들기 / 정보 방법 최근 몇 달 사이에 카카오에서 새로 개발한 카카오 뷰 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카오 채널과 카카오 뷰에 대한 정..

Balance 균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Balance 균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과 색연필화 형광펜화 양팔을 사용하여 균형을 잡고 있는 자세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forest : soop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forest : soop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액자를 통해서 보이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리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Before Sleep 잠들기 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내부링크]

Before Sleep 잠들기 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잠에 들기 전 졸려하는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Colors 색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s 색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조화 원 안에 들어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Hair House 머리카락 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내부링크]

Hair House 머리카락 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건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지붕과 벽을 머리카락으로 덮은 집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Rest in Glass 유리 안의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est in Glass 유리 안의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물이 들어있는 유리잔 안에 들어가서 휴식을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

Free Time 자유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ree Time 자유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어딘가에 기댄 채로 눈을 감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Feeling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eeling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눈을 감고 양팔을 벌린 채로 무언가를 느끼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ose 포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모델 한껏 자세를 잡고 포즈를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Maid 메이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aid 메이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청소 빗자루를 든 채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Blue Scarf 파란 스카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Scarf 파란 스카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파란색 줄무늬 스카프로 머리를 묶은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Summer 여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ummer 여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계절 한여름에 드레스를 입고 뒤돌아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Smile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웃음 눈에 웃음을 달고 입술에 눈을 단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Hopeless 희망없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opeless 희망없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 절망 눈에 힘을 풀고 정면을 응시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

공모전 과제 장애인페스티벌 캐릭터 창작 [내부링크]

공모전 과제 / 장애인페스티벌 캐릭터 수업 도중에 공모전 사이트에 들어가서 도전하는 과제를 했습니다. 이번에 공모한 공모전은 장애인페스티벌에 쓰일 캐릭터를 만드는 공모전이었습니다. 기본적인 설명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7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부터 산책을 나간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전날부터 흐린 날..

Wink 윙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ink 윙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표정 묘사 여섯개의 눈 중에서 한쪽으로 윙크를 하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Run Away 도망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Run Away 도망가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통로를 지나서 저편으로 멀리 도망가는 인물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화 크레파스를 사용하..

Between Legs 다리 사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내부링크]

Between Legs 다리 사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다리를 벌리고 있는 모습과 그 뒤로 보이는 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Three Pieces 세 조각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ree Pieces 세 조각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얼굴이 세 조각으로 나누어진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Lemon Face 레몬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Lemon Face 레몬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얼굴의 반이 레몬인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Painting 페인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붓 그리기 [내부링크]

Painting 페인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붓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어딘가에 페인트를 묻힌 붓을 사용하여 채색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Summer Sky 여름 하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내부링크]

Summer Sky 여름 하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한여름의 하늘과 풍경을 바지에 옮겨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In the Space 우주 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In the Space 우주 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우주 공간 속에서 부유하는 인물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

Chocolate Cake 초코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Chocolate Cake 초코 케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겉모습은 사람이지만 안에는 초코 케이크가 들어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Light and Shadow 빛과 그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Light and Shadow 빛과 그림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사람의 왼손을 사용하여 빛과 그림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elf Hug 셀프 허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Self Hug 셀프 허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스스로 팔을 사용하여 안아주는 동작을 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Butterfly Wings 나비 날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utterfly Wings 나비 날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가에 나비 날개를 달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hort Cut 짧은 머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hort Cut 짧은 머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짧은 머리를 하고 옆을 쳐다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Nature Girl 자연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Nature Girl 자연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을 감고 가만히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디자인론 과제 자유주제로 창작 광고 만들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창작광고 만들기 기본적인 설명과 예시 찾기 과제들을 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실습에 들어갔습니다. 과제는 각자 자유주제로 광고를 기획하고 만들어 보는 과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주제를 '..

Today's Breakfast 오늘의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내부링크]

Today's Breakfast 오늘의 아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2020년 8월 어느 날의 아침식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unset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set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액자안에 그려진 노을이 지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

Tired 피곤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ired 피곤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팔에 기대어서 눈을 감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My Flower 나의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y Flower 나의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꽃을 들고 입을 가리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리사이즈나우를 사용하여 이미지 크기를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 사이트 추천 / 리사이즈나우 resizenow / 정보 사용방법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글을 발행할 때 한번쯤은 이미지를 사용해서 글을 써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이미지를 사용하면 크기가..

Forest in Glass 유리 안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orest in Glass 유리 안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유리로 만든 돔 안에서 식물들이 모여서 숲을 이루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크..

Yellow Check 노란 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Yellow Check 노란 체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무늬 노란 체크무늬 앞에서 자세를 취하고 있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Hot Summer Night 한 여름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깃털 그리기 [내부링크]

Hot Summer Night 한 여름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깃털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열대야 여러가지 색깔이 들어있는 깃털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Blue Point 블루 포인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Point 블루 포인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노란 배경 속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Wearing Eyes 눈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earing Eyes 눈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안경에 눈을 붙인 채로 목에 걸어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Protect Mind 마음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Protect Mind 마음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녹아내리는 양초를 우산으로 보호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Flower Sight 꽃의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Sight 꽃의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눈 대신 꽃을 달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Rest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st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인물의 옆모습 얼굴을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리는 작업을 했습..

Morning View 아침 풍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View 아침 풍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아침 산책을 나갔을 때 봤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

Many Think 많은 생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any Think 많은 생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머릿속에 많은 생각들이 있어서 괴로워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디자인론 과제 기성 책 북커버 창작 만들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북커버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디자인론 수업 중에서 북커버를 만드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기본적인 설명을 듣고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어도비 포토샵과 인디자인을 사용하였습..

Hotter 뜨겁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otter 뜨겁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더운 날씨에 대비하여 챙이 넓은 모자를 쓴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Orange & Watermelon 귤 & 수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과일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 Watermelon 귤 & 수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과일 그리기 / 크레파스화 귤과 수박을 반씩 갈라서 합쳐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2021년 9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저녁시간에 맞춰서 산책을 나갔습니다. 삼양동으로 가는 길에 하늘을 봤는데 나무가 살짝..

Right Eye 오른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Right Eye 오른쪽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아래에서 위를 쳐다보는 눈을 확대해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Colorful Dream 컬러풀 드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Dream 컬러풀 드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책 속에서 여러 가지 색깔들이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Sunday 일요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day 일요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양옆으로 잎사귀가 자라난 줄기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

Self 셀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elf 셀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자화상 스스로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을 했습니..

2020년 7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7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오늘부로 2020년 7월에 작업했던 작업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10월 21일부터 올리기 시작했으니 한달보다 조금 더 걸린 셈입니다. 7월은 한여름이었는데 작업하기에 최적의..

Sunshine 햇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shine 햇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햇빛이 쏟아져 내리는 순간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감..

Unhappy 행복하지 않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Unhappy 행복하지 않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얼굴을 양손으로 잡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

12월 블로그 운영 계획 [내부링크]

12월 블로그 운영 계획 어느덧 11월이 지나고 마지막 달인 12월이 되었습니다. 12월에 바뀌는 것들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먼저 중간에 쉬던 것을 다시 업로드하는 날로 바꿀 예정입니다. 11월달 들어서 처..

Feeling Little Blue 조금 슬픈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eeling Little Blue 조금 슬픈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감정적으로 슬픈 느낌이 들 때 갑자기 떠올라서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

Close Eyes 눈을 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lose Eyes 눈을 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눈을 감고 있는 표정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서로 연관성이 없는 사물들을 모아놓은 형태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Rainy Day 비오는 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ainy Day 비오는 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우두커니 서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

Red Tear 붉은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Tear 붉은 눈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구체에서 붉은 눈물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Confused 혼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onfused 혼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혼란스러운 감정 상태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바탕..

디자인론 과제 유머광고 예시 찾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유머광고 예시 찾기 첫 과제로 광고들의 예시들을 찾아오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다섯번째로는 유머광고를 찾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광고 중에서 두가지를 선택하여 작업을 했습니다. 광고의..

Little Dream 작은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ittle Dream 작은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수채화 눈을 감고 꿈에 빠져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

Sleep Wave 잠자는 파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Wave 잠자는 파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액자 안에서 잔잔하게 흘러가는 파도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7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 7시쯤에 집을 나서서 산책을 나갔습니다. 먼저 해안에 있..

Mind Control 마인드 컨트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Mind Control 마인드 컨트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색연필화 / 마음 정리 사이사이에 구멍이 나 있는 사각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색연필을 사용..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컬러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 다채로운 여러 색깔로 염색한 머리카락을 가진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Blue Print 블루 프린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Print 블루 프린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 파란 무늬 파란색 계열을 활용하여 질감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The Nature 자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he Nature 자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 오로라 하늘에 오로라가 펼쳐진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Dream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꿈 속에서 봤던 어떤 형상을 아이디어 삼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ide View 옆모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ide View 옆모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 자화상 고개를 돌리고 옆을 바라보는 모습의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Confused 혼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Confused 혼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혼란스러운 감정상태를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감을 사용..

Sleepy Flower 졸린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내부링크]

Sleepy Flower 졸린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한 가운데 피어있는 꽃 한 송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디자인론 과제 비교광고 예시 찾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비교광고 예시 찾기 첫 과제로 광고들의 예시들을 찾아오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네번째로는 비교광고를 찾아봤습니다. 여러 가지 광고 중에서 두가지를 선택하여 작업을 했습니다. 광고의..

Cat Walk 고양이 산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at Walk 고양이 산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화 그리기 / 수채화 펜화 풀밭을 산책하듯이 걸어 나가는 고양이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밤에 달이 떠 있는 정원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바..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21 2021년 9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전날 비가 왔는데 이 날은 날씨가 맑은 날씨였습니다. 대신에 아직 땅이 질척이는 구간들이 있어서 주..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눈을 감고 꿈을 꾸고 있는 듯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Green Feeling 초록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Feeling 초록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초록색 계열의 색깔들로 칠해진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여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Moonlight 달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Moonlight 달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밤하늘에 떠 있는 달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바탕색..

Pink Sunset 분홍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ink Sunset 분홍 노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노을을 배경으로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Simple Thing 간단한 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imple Thing 간단한 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나뭇잎으로 얼굴을 가리고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Stranger 이방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anger 이방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어딘가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Close Eye 눈을 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lose Eye 눈을 감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 색연필을 사용하여..

Blue Orange 파랑 주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Orange 파랑 주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쟁반 위에 올려진 화병에 들어있는 꽃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Into the Water 물속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Into the Water 물속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바닷물에 손을 담그고 있는 장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Hello 안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ello 안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웃으며 인사를 건네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

디자인론 과제 패러디광고 예시 찾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패러디광고 예시 찾기 첫 과제로 광고들의 예시들을 찾아오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세번째로는 패러디광고를 찾아왔습니다. 총 두가지의 패러디광고를 찾아서 정리를 했습니다. 각 광고의 컨..

Blue Face 파란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Face 파란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정면을 똑바로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

Mono 모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ono 모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

내다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내다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멀리 어딘가를 내다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Deep to Light 깊음에서 가벼움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Deep to Light 깊음에서 가벼움으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눈가에 짙은 화장을 하고 눈물모양 장식을 한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원당봉과 검은모래해변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원당봉과 검은모래해변 2021 2021년 9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원당봉과 검은모래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삼양검은모래해변의 경우에는 자주 가던 곳이지만 원당봉은 오랜..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웃음을 작게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View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View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아래에서 하늘을 올려다보는 시점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Dive into the Eye 눈속으로 다이빙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Dive into the Eye 눈속으로 다이빙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눈속으로 빠져들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감정표현 심리상태 한쪽 눈을 가린 채로 눈물을 흘리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Hide Anywhere 어디론가 숨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ide Anywhere 어디론가 숨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크레파스화 머리에 화분을 뒤집어쓰고 가만히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

Eye's Feeling 눈의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Eye's Feeling 눈의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색연필화 펜화 크레파스화 한가운데 눈을 그리고 위아래로 색깔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펜,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Red Lips 빨간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내부링크]

Red Lips 빨간 입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 크레파스화 붉은 기가 도는 입술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스케..

Blue Butterfly 파란 나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나비 그리기 [내부링크]

Blue Butterfly 파란 나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나비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동물화 파란 나비의 날개를 간단하게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Eye in Mouth 입안의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Eye in Mouth 입안의 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입안에 눈을 품고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허우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허우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자화상 '마음이 매우 서운하고 허전한 모양'이라는 뜻을 가진 '허우룩'이라는 순우리말을 보고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디자인론 과제 티저광고 예시 찾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티저광고 예시 찾기 첫 과제로 여러 광고들의 예시를 찾아오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 두번째로 티저광고에 대하여 자료를 찾아서 정리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각 광고들을 찾아보면서 각자..

Today's Felling 오늘의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oday's Felling 오늘의 느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그 날 느꼈던 감정을 그림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

Boo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oo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폭팔 얼굴의 상반부가 폭팔하는 찰나를 포착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7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적당히 좋아서 걷기에 괜찮은 날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적당히 걸을..

Just... 그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Just... 그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연필화 눈가를 여러가지 색깔들로 덮어놓은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Blue Summer 파란 여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Summer 파란 여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제자리에 서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Highlight 하이라이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ighlight 하이라이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정면을 멍하니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형광펜을..

Gingham 깅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ingham 깅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눈두덩이와 입술에 체크무늬를 칠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

Wait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it 기다리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패션일러스트 누군가를 기다리며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

Cool Romantic 멋진 로맨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ol Romantic 멋진 로맨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패션일러스트 주머니에 손을 넣고 길을 걷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Blue Stripe 파란 줄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Stripe 파란 줄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밑단이 길다란 드레스를 입고 자세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11월 블로그 운영 계획 [내부링크]

11월 블로그 운영 계획 벌써 10월도 다 지나가고 11월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블로그를 어떻게 운영할지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 중에는 10월에 비해 바뀌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먼저 쉬는 날을 만..

디자인론 과제 제품광고 예시 찾기 [내부링크]

디자인론 과제 / 제품광고 예시 찾기 2017년도에 마지막 학기에 들어갔습니다. 그 중에서 처음으로 들어간 수업은 디자인론 수업이었습니다. 첫 과제로 여러 광고들의 예시를 찾아오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그..

Left Hands 왼손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Left Hands 왼손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크레파스화 서로 겹쳐진 왼손들을 틀 안에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ummer Afternoon 여름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ummer Afternoon 여름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뒤돌아서서 눈을 감고 자세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

Red Summer 빨간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Summer 빨간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계절 빨간 옷을 입고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오늘의 어린이책 전시 2021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오늘의 어린이책 전시 2021 그림책갤러리 제라진에서 오랜만에 전시가 열려서 금요일날 다녀왔습니다. 지난 10월 22일부터 전시를 시작한 <오늘의 어린이책> 전시입니다. 여러 그림책..

Brown Eye 갈색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Eye 갈색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정면을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

Dead Hand 죽은 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내부링크]

Dead Hand 죽은 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바닥에 놓여있는 왼손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leeping Ocean 잠자는 바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ing Ocean 잠자는 바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자연 눈을 감고 잠을 청하고 있는 바다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

어떻게 보일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어떻게 보일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얼굴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은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

시선 안에 맞추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시선 안에 맞추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일반적인 얼굴 안에 여러개의 눈을 가진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

Warm Curve 따뜻한 곡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Warm Curve 따뜻한 곡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따뜻한 색감을 가지고 있는 곡선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

Forgotten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orgotten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이면의 모습 눈을 감고 생각에 잠긴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Witness 목격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Witness 목격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틈새로 엿보기 틈 사이로 어딘가를 몰래 엿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Morning 아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아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비스듬하게 정면을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Rainbow Think 무지개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ainbow Think 무지개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형광펜화 펜화 / 두 사람 무지개를 배경으로 서 있는 두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을 사용하여 그..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형광펜화 펜화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Green Eyes 초록색 눈동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Eyes 초록색 눈동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종이테이프 펜화 색연필화 두건을 두르고 있는 사람의 눈동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펜, 색연필을 사용..

Summer in your Eyes 당신의 눈안의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ummer in your Eyes 당신의 눈안의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바다와 파도 파도가 치는 바다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는 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형광펜화 / 눈감은 옆모습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사람의 얼굴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So What? 어쩌라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o What? 어쩌라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물감 묻힌 얼굴 얼굴에 다양한 색깔의 물감들을 묻힌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

End And 끝 그리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End And 끝 그리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형광펜화 펜화 / 표지판 가운데에 표지판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ook Someone 뭔가를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Someone 뭔가를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Afternoon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fternoon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전시 홍보 강애선 조각전 이룸갤러리 지움갤러리 [내부링크]

전시 홍보 강애선 조각전 이룸갤러리 지움갤러리 강애선 작가의 첫번째 개인전이 10월 23일부터 제주도 제주 제주시 일주서로에 있는 이룸갤러리에서 열렸습니다. 작가는 코로나로 인한 상황에서 자신을 돌아..

Cross 교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행성 그리기 [내부링크]

Cross 교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행성 그리기 / 크레파스화 형광펜화 고리가 서로 교차하는 행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

Bite Blue 파랑 깨물기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내부링크]

Bite Blue 파랑 깨물기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입술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입술을 이빨로 깨물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Scream 비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cream 비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그림자 비명을 지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계절학기 과제 인물 크로키 [내부링크]

계절학기 과제 인물 크로키 2014년 여름 계절학기 컴퓨터그래픽스 시간에 크로키를 한 것들을 모아놓았습니다. 항상 수업시작 전에 10분씩 돌아가면서 크로키 모델을 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수업을 듣는..

Dark Side 어두운 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ark Side 어두운 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눈에 검댕을 묻히고 정면을 응시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MAKE #메이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단어 그리기 [내부링크]

#MAKE #메이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단어 그리기 / 크레파스화 형광펜화 / 해시태그 만들기 색깔위에 비슷한 계열로 단어를 적어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형광..

Silky 부드러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ilky 부드러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모자와 꽃무늬 옷을 입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 2021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 새별오름 2021 지난 주말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애월읍 봉성리에 있는 새별오름에 다녀왔습니다. 아침식사를 마치고 바로 준비를 해서 일찍 나갔습니다. 항상 지나가면서..

Glam 글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lam 글램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과장된 행색 얼굴에 화려한 치장을 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Brown Dream 갈색 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Dream 갈색 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몽롱한 표정 꿈을 꾸는듯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Pray 기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ray 기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소원 눈을 감고 기도를 하고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2020년 6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6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 올린 그림들을 마지막으로 2020년 6월에 그렸던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이번에는 하루에 3장씩 올리다보니 전보다 더 빠르게 느껴졌습니다. 6월은 여름의 시작..

티스토리 블로그 1년 운영한 후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1년 운영한 후기 지난 10월 20일을 기점으로 이 블로그를 운영한지 1년이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뭔가 해보려고 시작했던 블로그였습니다. 단순히 그 동안 열심히 그렸던 그림들과 찍어놓은 사..

XX 엑스엑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XX 엑스엑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옆모습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Modern Woman 현대 여성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Modern Woman 현대 여성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형광펜화 / 식물과 사람 식물로 얼굴의 반을 가리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

Small Island 작은 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mall Island 작은 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작은 섬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Summer of Life 인생의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ummer of Life 인생의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여름의 느낌을 간단하게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Waterfall 폭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Waterfall 폭포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추상화 눈에서 눈물이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

Amnesia 기억상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mnesia 기억상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종이테이프 / 자화상 눈부분을 가리고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

Triple 세가지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riple 세가지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형광펜화 세가지 색깔들을 사용하여 식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형광펜을 사용하..

Morning Walk 아침 산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Walk 아침 산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사진 아침 산책을 나갔을 때 본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제..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바라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Green Face 초록색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Face 초록색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Cloudy Land 구름낀 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Cloudy Land 구름낀 땅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 흐린 날씨 구름과 안개가 끼어있는 너머에 있는 땅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

Simple 간단하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imple 간단하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 수채화 / 화병과 꽃 길다란 화병과 꽃들이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Rainy Day 비오는 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Rainy Day 비오는 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비가 오는 날의 풍경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Sad 슬픔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ad 슬픔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수채화 / 자화상 위를 올려다 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림..

Thinking about Moon 달을 생각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ing about Moon 달을 생각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눈을 감고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계절학기 과제 틀린그림찾기 만들기 [내부링크]

계절학기 과제 틀린그림찾기 만들기 2014년 여름 계절학기 시간에 틀린그림찾기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어떠한 컨셉을 잡고 그에 맞는 레퍼런스를 모아 참고하고, 그것을 토대로 작업했습니다. 사용한..

Hard Think 어려운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ard Think 어려운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 머리카락 어떤 한 사람의 머리카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수채..

Secret 비밀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ecret 비밀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수채화 색연필화 풍성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pring Summer 봄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Spring Summer 봄 여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크레파스화 / 계절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시기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7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날씨가 전체적으로 구름이 많고 흐린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해..

Sunset 노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set 노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노을이 지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채색 작업..

See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See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수채화 펜화 / 바라보다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Memory 기억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Memory 기억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 추억 메모리 어떤 한 부분의 기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Mixed 섞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Mixed 섞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 그라데이션 두가지 색깔이 서로 섞이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두개의 사각형으로 이루어진 형태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물감..

Today's Feeling 오늘의 느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Today's Feeling 오늘의 느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수채화 / 심리상태 그날의 느낌을 풍경의 모습으로 비유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Green 초록색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초록색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수채화 / 그라데이션 만들기 여러가지 초록색 계열의 색깔들을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

Cup of Cups 컵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up of Cups 컵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정물화 그리기 / 수채화 / 컵 층층히 쌓여있는 컵들을 간단하게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

Feeling Dawn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eeling Dawn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펜화 / 심리상태 감정표현 눈을 감고 가라앉는 느낌을 느끼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

Self 스스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elf 스스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연필화 수채화 / 심리상태 얼굴에 표정이 없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Waring 경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ring 경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무표정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림 그림입니다. 먼저 크..

Oh? 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Oh? 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감정표현 놀란듯한 표정을 하고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Blue Time 우울한 시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Time 우울한 시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손을 얼굴에 붙히고 상념에 빠져있는 인물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Green World 초록색 세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World 초록색 세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자연 초록색으로 물든 들판과 산들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

Sleepy Afternoon 졸린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y Afternoon 졸린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자화상 오후에 잠이 몰려와서 졸려하는 모습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Self 셀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elf 셀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간단한 선들을 사용하여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

Up 위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Up 위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머리묶기 머리를 위로 둥글게 묶은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

Blue Rose 파란 장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Rose 파란 장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패션 식물 모자에 파란 장미를 장식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

계절학기 과제 잡지기사 일러스트 작업 [내부링크]

계절학기 과제 잡지기사 일러스트 작업 2014년 1학기를 마치고 여름방학 계절학기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그 중에 컴퓨터그래픽스 시간에 여러가지 과제를 했습니다. 오늘을 그 중에서 잡지기사에 쓰일 일러스트를..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6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저녁시간에 나가서 저녁노을이 지는 모습을 감상했습니다. 이 사진을..

Blue Day 우울한 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Day 우울한 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펜화 / 감정표현 심리상태 어딘가 우울하게 보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펜을 사용..

Dream in Dream 몽중몽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 in Dream 몽중몽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꿈 꿈속에서 또 다른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Butterfly Dream 나비 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내부링크]

Butterfly Dream 나비 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크레파스화 / 곤충 공중을 날아다니는 나비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Sleep 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잠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수면상태 잠을 자는 것처럼 눈을 감고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

In My Feeling 내 안의 감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In My Feeling 내 안의 감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감정표현 곡선과 직선을 활용하여 감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조각 얼굴표정이 없는 얼굴을 가진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Warm Light 따뜻한 빛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arm Light 따뜻한 빛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

Blue Night 푸른 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Night 푸른 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옆모습 사람의 옆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

Q Face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Q Face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의문스러운 이목구비가 없는 얼굴을 가진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

2020년 5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5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 6시에 올라간 작업물을 끝으로 2020년 5월에 작업했던 일러스트레이션 그림들을 전부 올렸습니다. 지난 7월 초부터 열심히 올리기 시작했는데 10월 초까지 약 3개..

Different Way 다른 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ifferent Way 다른 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서로 다른 색깔로 표현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

Green Feeling 초록 느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Feeling 초록 느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감정표현 초록색 모자를 쓰고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Blue Fire 푸른 불꽃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Blue Fire 푸른 불꽃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파란 눈동자를 가진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Afternoon Orange 주황색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Afternoon Orange 주황색 오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옆모습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Looking 바라보기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ing 바라보기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표정 위쪽을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Misty Eye 안개낀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Misty Eye 안개 낀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안개 흐릿한 안개가 낀 것처럼 흐릿한 인상을 가진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Green Soul 초록색 영혼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Soul 초록색 영혼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반쪽 얼굴 눈가에 초록색으로 장식을 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

Sunflower Eye 해바라기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Sunflower Eye 해바라기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노려보는 눈동자 눈썹과 눈아래에 해바라기처럼 포인트로 장식을 한 눈가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

Tired Face 피곤한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ired Face 피곤한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감정표현 심리상태 피곤한 상태로 보이는 얼굴 중에서 눈가를 묘사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

Worry 걱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Worry 걱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걱정스러운 표정 감정표현 무언가 걱정스러운 듯이 표정을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

Blue 파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파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파란 무언가 파란색의 정체불명 물체 뒤에 숨어서 바라보는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화 크레파스를..

Youth 청춘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Youth 청춘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젊은 초상 곡선을 사용하여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계절학기 과제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계절학기 과제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2013년 12월에 계절학기를 들었을 때 만들었던 과제를 소개합니다. 이 당시에 어떤 한 핸드폰 케이스 회사와 학교가 협업을 맺고 학생들과 케이스를 새로 만드는 작업을 했습..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빨래터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빨래터 2020 2020년 5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빨래터 근처까지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빨래터는 검은모래해변을 지나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보면 나오는 곳입니다...

Huh? 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uh? 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감정표현 무언가 의문이 있는듯한 얼굴로 쳐다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leep 잠들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잠들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어딘가에 기댄채로 잠을 청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Yawn 하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Yawn 하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감정표현 졸린 것처럼 하품을 하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

Look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보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옆모습 그림 정면을 바라보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무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무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표정 그림 사람의 얼굴에서 눈코입만 따로 가져와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Blue Eyes 파란 눈동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Eyes 파란 눈동자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인물 일러스트 초록색 눈동자를 가진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10월 블로그 운영에 대하여 [내부링크]

10월 블로그 운영에 대하여 먼저 9월 한달간 운영한 것에 대해서 써보겠습니다. 우선 1일 2포스팅을 꾸준히 했습니다. 처음에는 생각한 대로 하루에 기본적으로 2개씩 올리는 계획대로 진행을 했습니다. 그러다..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aight Face 무표정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무슨 표정 무표정하게 위쪽을 쳐다보는 사람의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

Fake Smile 가짜 웃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ake Smile 가짜 웃음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진짜 표정 눈코입만 강조되어 표현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후지 캠으로 색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촬영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메라 앱 추천 / 후지 캠 Huji Cam / 정보 사용방법 / 필름 카메라 어플 / 후지캠 이번에는 카메라 관련해서 앱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어플의 이름은 Huji Cam (후지 캠)입니다. 이 앱은 일본의 후지사와 관..

Blind 블라인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lind 블라인드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형광펜화 색연필화 / 가려진 시선 왕관으로 눈을 가린 채로 무표정하게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Dinner 저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내부링크]

Dinner 저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시선의 전환 저녁식사 시간에 보이는 시선을 속에서 바라본 관점에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Stranger 이방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tranger 이방인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초행길 눈을 감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Thinking 생각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ing 생각중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상념에 빠지다 무언가를 깊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

Night 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Night 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표정과 느낌 위쪽의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사용..

Purple Eye 보라색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Purple Eye 보라색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눈동자 보라색 눈을 가진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화 색연필을 사용하여..

Colorful Eye 컬러풀 아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Eye 컬러풀 아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 형형색색 눈가 여러 색깔들이 뭉쳐서 하나의 눈이 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Take a Rest 휴식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ake a Rest 휴식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안정 어딘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계절학기 과제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계절학기 과제 핸드폰 케이스 만들기 2013년 12월에 계절학기를 들었을 때 만들었던 과제를 소개합니다. 이 당시에 어떤 한 핸드폰 케이스 회사와 학교가 협업을 맺고 학생들과 케이스를 새로 만드는 작업을 했습..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5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좀 더 멀리까지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먼저 지난번에 갔었던..

Say 말하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ay 말하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말하려는 찰나 무언가를 말하려고 입을 살짝 벌리고 있는 모양의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

Dark 어두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ark 어두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 표정 / 잠자는 얼굴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을..

Brown Face 갈색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Face 갈색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정면 정면을 똑바로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aturday 토요일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aturday 토요일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성장 머리카락으로 위로 향하게 늘어뜨린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스냅시드에서 사진 편집하는 방법과 과정 [내부링크]

이미지 편집 앱 추천 / 스냅시드 Snapseed / 정보 사용방법 / 어플 이번에는 이미지를 핸드폰으로 손쉽게 편집할 수 있는 앱을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앱의 이름은 스냅시드 (Snapseed)라는 앱입니다. 스냅시드..

Remodeling 리모델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modeling 리모델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 재건축 새로 얼굴을 만들고 있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

Left Eye 왼쪽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Left Eye 왼쪽 눈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눈동자 배경위에 떠 있는 왼쪽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

Overthinking 과부하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내부링크]

Overthinking 과부하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크레파스화 / 눈동자 위아래로 쳐다보고 있는 눈동자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Flowers 꽃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s 꽃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크레파스화 / 정물화 화병에 꽃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Flow 흐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 흐름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크레파스화 / 흐르다 머리카락과 얼굴에서 흘러내리는 듯한 연출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ing 꿈꾸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몽롱한 / 자화상 눈을 커다랗게 뜨고 위쪽을 쳐다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

Red Think 빨간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Think 빨간 생각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빨간색을 배경으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의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Sleep 수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수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눈을 감고 깊은 잠에 빠져들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

I don't know 몰라요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I don't know 몰라요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아무것도 모른다는 표시로 뒤편으로 숨어버린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Feeling Blue 우울감을 느끼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eeling Blue 우울감을 느끼다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눈을 감은 채 우울한 느낌을 느끼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

2014년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14년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2013년도 작업물에 이어서 2014년에 작업한 작업물들도 모두 올렸습니다. 2013년도가 새로운 것들에 적응하는 시기였다면, 2014년은 어느 정도 적응한 것들을 가지고 활용하..

제주도 제주 제주시 별도봉 산책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별도봉 산책 2020 2020년 5월 아침 일찍 일어나서 별도봉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별도봉은 집에서 걸어가면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습니다. 가는 길에는 해안도로와 올레길이 있어..

Shy 부끄러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hy 부끄러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볼을 붉히고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Face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Face 얼굴 /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얼굴을 무언가로 가리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화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Hair Streaming in the Wind 바람에 머리카락이 휘날리다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Hair Streaming in the Wind 바람에 머리카락이 휘날리다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머리카락이 바람에 휘날리는 인물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

Morning 아침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아침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꽃 그리기 아침에 피어나는 꽃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카카오톡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톡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오늘부터 올리는 게시물을 카카오톡 채널에 올려보려고 합니다. 그림에 관심 있거나 흥미가 있는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보드의 내용이 좋다고 생각..

Sleepy Afternoon 졸린 오후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y Afternoon 졸린 오후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뭔가 졸린듯한 표정을 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

Soft 부드러운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내부링크]

Soft 부드러운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반바지를 입고 긴 양말을 신은 채 다리에 반찬고와 상처를 가지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

Confused Mind 혼란스러운 마음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Confused Mind 혼란스러운 마음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책상에 엎드려서 혼란스러워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 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타이니피엔지에서 이미지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압축 사이트 추천 / 타이니피엔지 tinypng 지난번 아이러브이미지 추천에 이어서 또 다른 이미지를 압축할 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이트의 이름은 바로 '타이니피엔지 (tinypng)' 입..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어딘가에 앉아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인물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Sleepy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y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펜화 그리기 졸려서 부드러운 이불을 덮고 누워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와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Don't Think Too Much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너무 생각하지 말기 [내부링크]

Don't Think Too Much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너무 생각하지 말기 두가지 색깔의 조합을 사용하여 간단한 문장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

2018년까지의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18년까지의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까지 올린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을 마지막으로 2018년에 작업한 작업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생각보다 작업한 그림들의 양이 많지 않아서 처음에는 생각이 많아졌..

Smile in Dream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mile in Dream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꿈속에서 가만히 서서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입술을 비튼 얼굴 표정을 한 인물 [내부링크]

Don't Stop Dreaming Anymor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듯 입술을 깨물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Lip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입술 [내부링크]

Lip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입술 입술에 무언가를 바르고 정면을 쳐다보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무표정한 얼굴 표정의 자화상 [내부링크]

무표정 A Moony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 얼굴 그리기 / 자화상 무표정한 얼굴을 하고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패션 일러스트 배경 인물 그리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패션 일러스트 배경 인물 그리기 이번 시간에는 패션 일러스트 작업을 위해서 배경과 인물을 그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자유주제로 한 수업이었는데 저는 '카페가 있는 거리와 사람들'이..

제주도 제주 제주시 회북일동 삼화지구 산책로 2019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회북일동 삼화지구 산책로 2019 2019년 5월 아침에 산책 겸 운동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산책로를 따라서 왕복운동을 하면서 운동기구들도 같이 했습니다. 하늘도 맑고 공기도 좋아서..

Tre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나무 [내부링크]

Tre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나무 나무들이 모여서 숲을 이루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

왼쪽 얼굴 자화상 [내부링크]

왼쪽 얼굴 Left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 얼굴 그리기 / 자화상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린 모습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Point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포인트 [내부링크]

Point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포인트 줄기부분에 다른 색깔이 들어가는 잎사귀들의 집합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어딘가를 바라보는 인물의 얼굴 [내부링크]

보다 Loo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 얼굴 그리기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Deep Min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깊은 마음 [내부링크]

Deep Min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깊은 마음 밑으로 갈수록 점점 깊어지는 마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여러가지 도형으로 이루어진 오각형 [내부링크]

무제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추상화 그리기 오각형 바탕위에 여러 도형들과 선들로 꾸며진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아이러브이미지에서 이미지 크기 압축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미지 압축 사이트 추천 / 아이러브이미지 iloveimg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글을 발행할 때 한번쯤은 이미지를 사용해서 글을 써본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막상 이미지를 사용하면 크기가 커서 사용하기 애..

Dreaming in Pink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분홍색 꿈 [내부링크]

Dreaming in Pink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분홍색 꿈 눈을 감고서 마치 꿈을 꾸는듯한 상황에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혼란스러워하는 인물의 모습 [내부링크]

혼란 Confus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위아래로 막대들이 둘러싼 공간 안에서 혼란스러워 하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Tropical Ey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트로피칼 아이 [내부링크]

Tropical Ey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트로피칼 아이 나무줄기와 잎사귀들을 사용하여 눈동자와 눈썹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무표정으로 바라보는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무표정 Straight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

Think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그리기 생각 중 [내부링크]

Think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그리기 생각 중 창문에 기대어서 위쪽을 바라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뭔가를 찾는 소년의 모습 [내부링크]

찾기 Search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풀밭에 누워서 망원경으로 무언가를 관찰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Look Insid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안을 들여다보다 [내부링크]

Look Insid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안을 들여다보다 옷을 들어서 안쪽을 들여다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화면에 녹화된 여성의 모습 [내부링크]

Around 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날짜와 시간이 찍혀있는 화면 속에 보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인물과 배경 그리기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인물과 배경 그리기 이번 시간에는 인물과 배경을 따로 그린 다음 합성하여 장면을 만들어내는 작업을 했습니다. 사용한 도구는 종이와 연필,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작업..

Brown Ey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갈색 눈 눈동자 [내부링크]

Brown Ey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갈색 눈 눈동자 화면상으로 오른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눈동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모자를 눌러쓰고 얼굴을 가린 여성 [내부링크]

월요일 Mon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모자를 눌러쓰고 고개를 숙인 채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5월 이른 저녁에 산책삼아 검은모래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해가 지기 전이라서 해변이 밝게 보였습니다. 이 사진은 모래위에 쪼그려앉은 채로 찍은 사진..

Way to the Moon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달로 가는 길 [내부링크]

Way to the Moon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달로 가는 길 화면 중앙에 떠 있는 달과 달로 이어져있는 사다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체파스..

한 여름밤의 꿈을 꾸는 인물의 얼굴 [내부링크]

한 여름밤의 꿈 A Midsummer Night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어느 한여름 밤에 눈을 감고 느끼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Dry Leav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형관펜화 그리기 마른 잎사귀 [내부링크]

Dry Leav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형관펜화 그리기 마른 잎사귀 나무줄기에 매달려 있는 마른 나뭇잎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형광..

몸에 눈동자를 새긴 여성의 모습 [내부링크]

모르는 눈 Unknown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몸에 눈모양의 문양이 새겨진 모습을 거울에 비춘 것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Who?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누구? [내부링크]

Who?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누구? 어둠속에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무언가를 고민하는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고민 Thinking about wh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얼굴에 손을 괴고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

Yellow Smil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노란 웃음 [내부링크]

Yellow Smil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노란 웃음 노란색을 입술에 바른 채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

모자를 쓴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그... Th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모자를 눌러쓰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9월 블로그 운영에 대하여 [내부링크]

9월 블로그 운영에 대하여 벌써 8월을 지나서 9월이 되었습니다. 8월 동안에도 여러 일들이 있었습니다. 우선 그것들부터 나열해보겠습니다. 방문자수의 변화 먼저 8월달 들어오고나서는 7월동안 진행해왔던 페이..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내부링크]

질문이 있어서 글을 올립니다. 저는 이번 달 23일까지는 꾸준히 100명 이상의 방문자가 나오던 블로그였습니다. 그런데 23일 이후로 갑자기 100명 미만으로 방문자 수가 급감하는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Blue Night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우울한 밤 [내부링크]

Blue Night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우울한 밤 어딘가에 누워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화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고독한 공간에 홀로 남겨진 인물 [내부링크]

1804231119P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사각형으로 이루어진 공간 속에서 혼자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마플샵 셀러 스튜디오에서 상품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marpple marppleshop  상품 만드는 방법 지난 시간에는 마플과 마플샵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셀러 신청하는 방법을 기록했습니다. 이번에는 셀러가 된 후에 어떻게 상품을 만들고 판매할 수 있는..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인물 표현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인물 표현 지난주에는 악세사리를 표현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인물사진을 참고하여 표현을 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악세사리와 마찬가지로 알맞는 이미지를 찾아서 어도비 포토샵 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지난 2020년 5월 저녁에 시간이 남아서 이른 저녁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삼양해수욕장으로 내려가는 길목에 이날 처음으로 만난 고양이 2마리 입니다. 사람들을 무서..

I Feel Dumb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바보같아 [내부링크]

I Feel Dumb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바보같아 두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

눈을 감고 입술을 내민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두가지 색깔 Two Colo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빵모자를 쓰고 눈을 감은 채로 입술을 내밀고 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Don't Talk to m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조용히 [내부링크]

Don't Talk to m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조용히 손가락으로 입술을 가르키면서 조용히 하라는 제스쳐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조금 피곤한 듯한 얼굴의 자화상 [내부링크]

조금 피곤한 날 Today is little tir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 자화상 어딘가를 멍하니 응시하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Find You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찾았다 [내부링크]

Find You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찾았다 어떤 틈 사이로 무언가를 찾는 손과 눈동자를 클로즈업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

컵들을 머리에 얹은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Peace of Mind 마음의 조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컵들을 머리에 올리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Untitle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무제 [내부링크]

Untitle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무제 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책을 읽고있는 소년의 옆모습 [내부링크]

소년 One of the Boy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바닥에 앉아서 책을 보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마플샵 정보 셀러 신청하는 법 굿즈샵 여는 방법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marpple marppleshop 정보 셀러 신청하는 법 굿즈샵 목차 마플 (marpple) 마플샵 (marppleshop)  셀러 신청하기 굿즈샵 1. 마플 (marpple) 홈페이지 링크 마플 내 손안의 프린팅 (marpple.com) 마플..

Green Eyes 초록색 눈동자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Green Eyes 초록색 눈동자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입술을 살짝 벌리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사람의 얼굴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안부인사를 전하는 얼굴의 남성 [내부링크]

How are you? 어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무언가를 말하려는 듯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Dream in Dream 몽중몽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꿈속의 꿈 [내부링크]

Dream in Dream 몽중몽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꿈속의 꿈 눈을 감고 꿈을 꾸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눈을 감고있는 남성의 옆모습 [내부링크]

눈과 손이 없는 No Eyes No Ha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눈을 감고 손을 앞으로 뻗은 채로 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Blind Morning 가려진 아침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Blind Morning 가려진 아침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눈가를 무언가로 가린 채로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

의문 투성이의 얼굴을 한 인물 [내부링크]

Very Warm Day 아주 따뜻한 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따뜻한 날씨에 정신이 몽롱한 느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악세사리 표현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악세사리 표현 이번주부터는 컴퓨터그레픽스 시간에 했던 과제들을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악세사리 사진을 참고하여 표현하는 과제였습니다. 저는 귀걸이와 팔찌, 신발을 선택하..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8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아침 일찍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하늘이 맑고 멀리까지 잘 보이는..

Who Are You When Nobody's Watch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타이포그라피 [내부링크]

Who Are You When Nobody's Watch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타이포그라피 영어로 '아무도 보지 않을 때 당신은 누구인가'라는 문장을 타이포그라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

꽃밭에 서서 뒤돌아보는 여성의 뒷모습 [내부링크]

분홍 속에서 In the P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분홍색 풀밭 안에 들어가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Inner Mind 속마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심정 [내부링크]

Inner Mind 속마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심정 손에 부서진 조각을 들고 있는 모양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의문을 품은 사람의 얼굴 [내부링크]

Huh? 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얼굴에 무언가 의문이 든듯한 표정을 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Smile 스마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웃음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웃음 선글라스를 쓰고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

망각한 채로 앉아있는 남성의 모습 [내부링크]

망각 Forget fuln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주저앉은 채로 무언가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Wait 기다리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고독 [내부링크]

Wait 기다리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고독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스케..

손가락을 벌린 오른손의 모습 [내부링크]

How to make hand 손 만드는 방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손 그리기 손가락을 펼치고 있는 상태의 손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Twin 쌍둥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그리기 대칭 [내부링크]

Twin 쌍둥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그리기 대칭 원 안에서 서로 대칭을 이루면서 조화를 이루는 도형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화관을 착용하고 미소를 짓는 소년 [내부링크]

Flowers Make People Happy 꽃들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꽃들과 식물로 장식된 화관을 머리에 쓰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혼밥 하는 사람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지난주에 이어서 하루한장 그리기를 했던 작업들을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이 하루한장은 마지막입니다. 이번주의 주제는 '혼자 밥을 먹고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먼저 참고할..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18년 3월에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 겸 해서 다녀왔습니다. 이 날 오후 늦게 출발해서 저녁이 되기 전까지 머물다 왔습니다. 이 날은 바닷물이..

Look Around 둘러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그리기 예민하게 [내부링크]

Look Around 둘러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그리기 예민하게 눈을 가늘게 뜨고 주위를 둘러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다양한 색깔들로 염색한 남성의 뒷모습 [내부링크]

에게... De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고개를 돌리고 어딘가를 쳐다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Sky 하늘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올려다보며 [내부링크]

Sky 하늘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올려다보며 하늘을 올려다보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12개의 눈들이 응시하다 [내부링크]

12 Eyes 12개의 눈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눈 그리기 눈가 근처에 12가지 색깔들로 페이스페인팅을 한 사람의 얼굴을 확대하여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Untitled 무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규칙과 불규칙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규칙과 불규칙 일렬로 쌓아놓은 무지개무늬에 펜으로 무언가를 그려넣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가면을 머리에 착용한 남성의 얼굴 [내부링크]

Dream in the Forest 숲속에서의 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가면을 머리에 쓴채로 눈을 감고 꿈을 꾸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

New Angle 새로운 시각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다른 경계 [내부링크]

New Angle 새로운 시각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다른 경계 다양한 색깔 속에 여러가지 모양을 한 도형이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종..

야외에서 모자를 착용한 얼굴의 남성 [내부링크]

Out 바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모자를 쓴 채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Other Side 다른 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또다른 공간 [내부링크]

Other Side 다른 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또다른 공간 종이안에 또 다른 공간이 있는 것처럼 표현을 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웃는 표정의 얼굴을 한 남성 [내부링크]

Just Smile 그냥 웃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정면을 보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Wait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기다리는 중 [내부링크]

Wait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기다리는 중 밑에서 위로 성장하면서 자라나는 나뭇잎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무언가를 기다리는 표정을 한 남성의 얼굴 [내부링크]

기다리다... Waiting F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눈을 나른하게 뜬 채로 정면을 응시하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Sleepy Mint 졸린 민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피곤한 얼굴 [내부링크]

Sleepy Mint 졸린 민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피곤한 얼굴 얼굴전체를 민트색으로 가리고 앉아있는 사람의 상반신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색연필을..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아기 안은 엄마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이번주도 지난주에 이어서 컴퓨터그래픽스 시간에 하루한장 그리기를 한 것을 올려보겠습니다. 주제는 '아기를 안고 있는 엄마'라는 주제였습니다. 먼저 적당한 사진을 찾아..

잎사귀를 깨문 사람의 옆모습 [내부링크]

Bite Spring 봄을 깨물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나뭇잎을 귀에 꽃고 나뭇가지 뒤로 숨은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20 2020년 5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2018년에서 2020년으로 건너뛴 이유는 2019년에 찍은 사진들이 없기..

Candy Color 캔디 컬러 사탕 색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형형색색 [내부링크]

Candy Color 캔디 컬러 사탕 색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형형색색 밝고 화려한 색깔들로 꾸민 사람의 눈코입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은은한 미소를 짓고있는 얼굴의 남성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웃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아래쪽을 바라보면서 은은하게 미소를 짓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Blind 가려지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스스로 가리다 [내부링크]

Blind 가려지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스스로 가리다 천으로 눈을 가리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

한입 베어먹은 쿠키를 머리에 얹은 여성 [내부링크]

Eat Once 한입 먹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한입 베어먹은 흔적이 있는 쿠키모양 머리를 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Feel Blue 우울한 기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공허한 얼굴 [내부링크]

Feel Blue 우울한 기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공허한 얼굴 어딘가 우울하게 보이는 분위기를 한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시간 여행하는 여행자의 옷차림 [내부링크]

Time Travel 시간 여행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두손을 앞으로 모으고 정면을 응시하는 인물을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Broken Pink 부서진 분홍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깨진 조각들 [내부링크]

Broken Pink 부서진 분홍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깨진 조각들 여러 갈래로 부서진 조각들을 짜맞춰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크로와상을 머리에 얹은 인물 [내부링크]

Mr. Bread 미스터 빵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머리 대신 크로와상을 올리고 포즈를 취한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Blow 불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어딘가 기괴한 장식들 [내부링크]

Blow 불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어딘가 기괴한 장식들 이음새 부분에 불규칙적인 모양의 장식이 달려있는 액자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생각을 비우고 싶을 때 걷는 뒷모습 [내부링크]

Little Blank 작은 공백 빈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코트를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로 어딘가를 정처없이 돌아다니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

8월 블로그 운영에 대하여 [내부링크]

어느덧 7월을 지나서 8월이 되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7월 한달동안 했던 일들과 앞으로 8월에 어떻게 할지에 대해서 대략 적어보려고 합니다. 먼저 7월에 한 일들을 나열해보겠습니다. 우선 7월에는 하루에 두점..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셀카 찍는 사람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지난주에 이어서 하루한장 그리기 과제를 한 것을 올리겠습니다. 사용한 도구는 연필과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였습니다. 이번주의 주제는 '셀카를 찍는 사람'이라..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8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나가니 멀리까지 바다가 펼쳐져있어서 보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이..

Fire Face 불타는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그리기 발화 [내부링크]

Fire Face 불타는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그리기 발화 머리가 불타고 있는 모습의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

Point 포인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내부링크]

Point 포인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수채화 그리기 꽃장식이 달려있는 머리핀을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묶은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

Pink Tea 분홍색 차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다도 [내부링크]

Pink Tea 분홍색 차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다도 컵에서 연기가 올라오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Sunset 노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감상에 빠지다 [내부링크]

Sunset 노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수채화 펜화 그리기 감상에 빠지다 어딘가를 아련하게 쳐다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Waves 파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내부링크]

Waves 파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구불거리는 스타일의 머리카락을 하고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

So? 그래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어쩌라고 [내부링크]

So? 그래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어쩌라고 눈을 나른하게 뜨고 어딘가를 쳐다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Colors 색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크레차스화 그리기 다양한 감정 [내부링크]

Colors 색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크레차스화 그리기 다양한 감정 눈을 중심으로 다양한 색깔들이 모여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크레파스를..

Dark Cloud 먹구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숨어버리다 [내부링크]

Dark Cloud 먹구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숨어버리다 눈밑으로만 얼굴을 노출하고 위로는 구름으로 가리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

A Cup of Sun 태양 한 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컵속의 해 [내부링크]

A Cup of Sun 태양 한 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수채화 그리기 컵속의 해 컵 속에 태양이 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Spring Eye 봄 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Spring Eye 봄 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Random 랜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Random 랜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여러가지 색깔로 이루어진 사람의 얼굴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Stand Her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기다리다 [내부링크]

Stand Her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기다리다 어딘가에 서서 무언가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사용하..

Candy 사탕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청포도 [내부링크]

Candy 사탕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청포도 사탕이 녹아서 위아래로 늘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스트레칭 하는 사람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지난번에 이어서 하루한장 그리기 과제를 올립니다. 이번 과제의 주제는 '스트레칭을 하고 있는 사람'이었습니다. 검색을 통하여 여러가지 참고사진을 찾았습니다. 그 중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7월에 상양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는 해가 있을 때 산책을 주로 갔는데, 이번에는 저녁식사 후에 밤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밤에 가니까..

Spring Night 봄 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Spring Night 봄 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식물로 장식된 원안에 뒤돌아있는 자세를 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Pink Firework 분홍 불꽃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만개하는 꽃 [내부링크]

Pink Firework 분홍 불꽃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만개하는 꽃 꽃이 피어나는 모습과 불꽃이 터지는 모습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

Dark Sight 어두운 시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눈을 감으면 [내부링크]

Dark Sight 어두운 시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눈을 감으면 눈을 감고 가만히 있을 때 보이는 시야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Blue Eyes 파란 눈동자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깊은 눈 [내부링크]

Blue Eyes 파란 눈동자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깊은 눈 파란 눈동자가 인상적인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Rose 장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돌담위의 꽃 [내부링크]

Rose 장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돌담위의 꽃 뒤를 돌아 앉아있는 자세의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Afternoon 오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낮잠 [내부링크]

Afternoon 오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낮잠 머리카락 같은 꽃잎에 기대어서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Happy 행복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긍정적인 생각 [내부링크]

Happy 행복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긍정적인 생각 얼굴의 모든 구멍에서 물이 나오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

Growing 성장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콜라주 [내부링크]

Growing 성장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콜라주 화분에서 나무줄기가 창밖으로 자라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종이 조각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종이..

Plz Stop Loving Me 그만 나를 사랑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그만두기 [내부링크]

Plz Stop Loving Me 그만 나를 사랑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그만두기 입술에 갈라진 하트 모양을 물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

Warm Water 따뜻한 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온수 [내부링크]

Warm Water 따뜻한 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온수 사람의 옆모습과 바닷가를 합성한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

Yellow Water 노란색 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레이어 쌓기 [내부링크]

Yellow Water 노란색 물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레이어 쌓기 액체들이 여러 겹으로 겹쳐서 놓여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Face Cake 얼굴 케이크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상상의 맛 [내부링크]

Face Cake 얼굴 케이크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상상의 맛 사람의 얼굴 모양을 한 케이크와 그 단면을 잘라서 보여주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앉아있는 할아버지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지난주에 이어서 하루한장 그리기를 했던 것을 이어서 올리겠습니다. 이번 주제는 '앉아있는 할아버지'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레퍼런스로 참고할 만한 사진을 찾아보다가 위..

Sleep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잠자는 소녀 [내부링크]

Sleep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잠자는 소녀 턱을 괴고 고개를 숙인 채로 잠을 자고 있는 자세의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Untitled 무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그라데이션이 되어있는 구체의 무언가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Colorful 컬러풀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ful 컬러풀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어느 한 지점을 중심으로 사방으로 뻗어나가는 색깔들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7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지난번보다 조금씩 더 멀리 가보려고 했습니다. 우선 처음에 출발하기 전에 시작점..

Rainy Eye 비내리는 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빗물과 눈물 [내부링크]

Rainy Eye 비내리는 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빗물과 눈물 눈에서 눈물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Mind Face 마음의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면 [내부링크]

Mind Face 마음의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면 내면의 심리상태를 얼굴과 표정의 형태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Orange 오렌지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화병 [내부링크]

Orange 오렌지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화병 쟁반위에 놓여있는 화병과 그 안에 나뭇가지들이 들어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

Lips 입술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말의 흐름 [내부링크]

Lips 입술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말의 흐름 입술이 걸린 장식과 그 사이로 곡선의 면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Why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의문 [내부링크]

Why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의문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눈매를 선으로 간단하게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Learning Curv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곡선 [내부링크]

Learning Curv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곡선 전체적으로 곡선으로 이루어진 모양새를 한 물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Black Mind 까만 마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면의 속마음 [내부링크]

Black Mind 까만 마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면의 속마음 고개를 숙이고 몸을 열어서 안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Day 낮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아침햇살 [내부링크]

Day 낮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아침햇살 햇빛이 비치는 오전 아침에 창가에 놓여있는 식물과 화분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Colors 색깔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s 색깔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피어나는 색감 화분에서 식물이 자라나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제일..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운전하는 사람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지난주부터 수업시작전 손풀기 용으로 그리는 하루한장 그리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어떤 한 주제를 가지고 크로키를 해서 올리는 작업입니다. 이번 시간의 주제는 '운전하는..

Three 3 셋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Three 3 셋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세친구 서로 머리를 기댄 채 고개를 옆으로 숙이고 있는 사람들의 머리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7월에 삼양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보다 조금 더 걸어서 그늘이 있는 곳까지 다녀왔습니다. 그늘에 앉아서 바라본 검..

Cut 자르다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Cut 자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차가운 시선 어딘가를 살짝 내리깐 눈빛으로 쳐다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Highlight 하이라이트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Highlight 하이라이트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스포트라이트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가만히 응시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2020년 4월에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물을 전부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20년 4월에 작업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물을 전부 올렸습니다. 이번에 올린 일러스트레이션 작업물을 끝으로 2020년 4월에 작업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4월에는 3월에 그림 연습과 감을 익히는 것을 다시 느낀 것..

젠장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젠장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무언가 잘못 되었다 어딘가를 쳐다보면서 입술을 비틀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

Dr. Bird 새 의사 선생님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Dr. Bird 새 의사 선생님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검진 시간 입을 벌리고 새에게 검진을 받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반지 너머로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반지 너머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관찰하기 장미로 장식이 되어있는 반지 너머로 무언가를 바라보는 듯한 사람의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Brown Dream 갈색의 꿈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Brown Dream 갈색의 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꿈속의 여인 꿈속에서 잠깐 보았던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Look Inside 안쪽을 바라보다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Inside 안쪽을 바라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무엇을 보고 있는가? 공간을 막고 있던 문을 열고 안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Look 보다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불안정한 시선 어딘가에 기대어서 무언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

Eat 먹다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Eat 먹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그리기 어디를 향해 보고 있는가? 사람의 얼굴에 여러가지 오브제가 꽃혀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어딘가에 앉아있는 할머니 [내부링크]

컴퓨터그래픽스 과제 하루한장 그리기 이번 학기에 새로 들어가는 컴퓨터그래픽스 수업을 들었습니다.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10분동안 손풀기 용도로 간단한 크로키를 그리는 과정을 합니다. 이번 시간의 주..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8 2018년 7월에 제주시 삼양동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걸어나면 20분 정도 소요되는데 여름이어서 그런지 조금 더웠던 기억이 납니다...

Morning 아침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Morning 아침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피곤한 느낌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눈을 감고 있는 모습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Fake Mind 가짜 마음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Fake Mind 가짜 마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삭막한 감정 무언가 공허하고 삭막한 어딘가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Warm 따뜻한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Warm 따뜻한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온화한 표정 눈을 지긋이 감고 평온하게 있는 표정의 얼굴을 가진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Just Ininking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Just Ininking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멍때리기 어딘가에 가만히 앉아서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게 있는 동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Blue Spring 우울한 봄 일러스트레이션 콜라주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Spring 우울한 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콜라주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상반된 느낌 전체적으로 간결한 프레임 안에서 뒤돌아 서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Spring 봄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Spring 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봄을 보내며 눈을 감은 채 귀에 잎사귀가 달린 줄기를 끼우고 있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Stand with Green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tand with Green 초록과 함께 서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모자를 쓰고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림 그림입니다...

Red Planet 빨간 행성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Planet 빨간 행성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어딘가에 떠 있는 행성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크레파스로 밑..

I See You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I See You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한쪽 얼굴만 내민 채 무언가를 가볍게 응시하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판넬 만들기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판넬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상품 만들기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작업했던 것들을 한데 모아서 판넬로 만드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해안도로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해안도로 2017 2017년 1월에 예래동에 갈 일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일을 마치고 오랜만에 해안가에 드라이브겸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마침 간 날이 흐린 날씨여서 하..

Little Smile 작은 미소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Little Smile 작은 미소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눈을 크게 뜬 채로 가볍게 미소를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

Dream 꿈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Dream 꿈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몽롱한 분위기를 가진 사각형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Look 보다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Look 보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양손을 사용하여 얼굴을 가리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에 색연필..

Deeper 깊어지다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Deeper 깊어지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위에서 밑으로 내려올수록 깊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상품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상품 지난 시간에는 만들어본 캐릭터들을 사용하여 엠블럼을 만드는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상품(굿즈)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사용한..

제주도 한라산 사라오름 2015 [내부링크]

제주도 한라산 사라오름 2015 2015년 7월에 가족과 함께 한라산에 있는 사라오름에 다녀왔습니다. 정상까지는 안올라가고 중간에 있는 사라오름까지만 올라가지고 처음부터 생각하고 올라갔습니다. 사라오름은 한..

Red Lips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Red Lip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빨간 입술을 소재로 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Hat 모자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Hat 모자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그리기 상체를 가리는 정도의 길이를 가진 장식을 달고 있는 모자를 쓴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

Galaxy Face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Galaxy Face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색연필화 그리기 얼굴에 이목구비 대신에 물결치는 우주의 무늬를 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을 사..

Q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Q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머리에 물음표가 적힌 상자를 뒤집어쓰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Tea Time 티타임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Tea Time 티타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방 안에서 여유롭게 티타임을 즐기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엠블럼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엠블럼 지난 시간에는 만들어본 캐릭터들을 사용하여 패턴을 만드는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엠블럼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사용한 프..

제주도 제주 한라산 어리목 둘레길 2020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한라산 어리목 둘레길 2020 2020년 10월에 가족과 함께 한라산에 있는 어리목으로 드라이브를 갔다왔습니다. 어리목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근처를 산책하면서 구경을 했습니다. 이 사진은 도로 주변..

Suit 정장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Suit 정장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정장을 입은 채로 어딘가에 앉아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

Orange Blue Walls 일러스트레이션 형광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Blue Wall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형광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여러 방향에서 바라본 벽들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Think About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Think About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형광펜화 그리기 어딘가에 가만히 앉아서 생각에 잠겨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

Orange 오렌지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Orange 오렌지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바닥에 놓여있는 오렌지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전..

Walking 걸어가다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Walking 걸어가다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색연필화 그리기 어딘가를 향해서 걸어가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패턴 만들기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패턴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이모티콘과 아이콘을 만드는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캐릭터를 활용하여 패턴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용한 프..

5월 블로그 운영 현황 및 6월 블로그 운영 계획 [내부링크]

5월 블로그 운영 현황 및 6월 블로그 운영 계획 5월에는 블로그에 게시물을 발행할 때 제목과 내용의 구성을 여러가지로 실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목에는 항상 '제목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부제' 이..

Sleepy 졸린 얼굴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y 졸린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지치고 피곤한 상태에서 눈을 감고 졸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Flower Window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Flower Window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창문 틈 사이로 꽃들이 풍성하게 피어나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크레파스를..

Face 얼굴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Face 얼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두손을 모아 얼굴에 가져다놓은 채로 눈을 감고 웃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

Moon Flower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Moon Flower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달처럼 모양이 둥근 모양을 한 꽃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에는 크레파..

Eyes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Eyes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무수히 많은 숫자의 눈들을 달고 어딘가를 보며 이야기를 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Untitled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Untitle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사각형 틀 안에서 여러 크기의 원들과 그 안에 다양한 표현들을 채워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이모티콘과 아이콘 만들기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이모티콘과 아이콘 만들기 지난 시간에는 캐릭터의 앞모습과 옆모습, 뒷모습을 만드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이번에는 그렇게 만든 캐릭터를 사용하여 이모티콘과 아이콘을 만드는..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2017년 6월에 삼양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그 날은 유난히 구름이 많았고, 바다도 그에 맞춰서 파도가 치는 날이었습니다. 하늘에 구름이 너..

Cat 고양이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Cat 고양이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색연필화 그리기 가만히 앉아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고양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Sunset 노을 일러스트레이션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unset 노을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펜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건물 안에서 창을 바라보았을 때 바다와 노을지는 하늘이 보이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크레파스를 사용..

Blind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Blind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색연필화 그리기 눈을 가리고 정면을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색연필, 종이테이프를 사용하여 그린 그..

Party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펜화 그리기 [내부링크]

Party 일러스트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연필화 펜화 그리기 파티장에 가야 할 것 같은 옷을 입고 가면을 쓴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

Sleep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leep 일러스트레이션 그림 드로잉 크레파스화 그리기 소파에 몸을 기대고 잠에 빠져있는 사람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처음에는 소..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앞옆뒤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앞옆뒤 지난 시간에는 캐릭터를 채색하는 과정을 했습니다. https://littlespace1231.tistory.com/entry/%EC%8B%9C%EA%B0%81%EB%94%94%EC%9E%90%EC%9D%B8-%EA%B3%BC%EC%A0..

제주도 제주시 화북일동 삼화단지 산책로 2016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시 화북일동 삼화단지 산책로 2016 비가 내리던 2016년의 어느 날 주변을 가볍게 산책을 하러 나왔습니다. 마침 한창 벚꽃이 피어있는 주변 풍경과 비가 오는 날씨가 대비되게 느껴졌습니다. 마침 비..

Blue Morning 우울한 아침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Morning 우울한 아침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그리기 아침에 우울한 감정을 느끼며 얼굴을 집고 있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A Intricate Problem 복잡한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A Intricate Problem 복잡한 문제 일러스트레이션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무언가 복잡한 심경의 얼굴을 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Sky 하늘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Sky 하늘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노을이 서서히 물들어가는 하늘을 사각형 틀 안에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 먼..

사막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내부링크]

사막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그리기 사막 한 가운데 있는 모래언덕과 하늘을 세로 화면에 맟춰서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연필..

Night 밤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Night 밤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밤에 바닷가에 가서 바라본 밤바다의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 수채화 물..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채색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채색 지난 시간에 캐릭터를 스케치하여 만든 후에 채색하는 과정을 했습니다. 캐릭터당 1개에서 최대 5개까지의 샘플을 만들어서 제작하는 과정을 거쳤습니다. 사용..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7 2017년 1월쯤에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예래동에 다녀왔습니다. 예래동에 간 이유는 할아버지 할머니를 보러 간 이유도 있고, 귤밭에서 수확 작업을 하기 위해서 갔습니다..

Blue Side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Blue Side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파란색으로 둘러쌓인 공간 안에서 흩날리는 무형의 물체를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

Trees 나무들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Trees 나무들 일러스트레이션 수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제주도에 있는 절물자연휴양림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서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수채화 물감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

주황색 벽 Orange Wall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주황색 벽 Orange Wall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한쪽에 세워져 있는 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린 그..

Colors 색깔들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내부링크]

Colors 색깔들 일러스트레이션 연필화 수채화 색연필화 크레파스화 그리기 제주도에 있는 본가에서 보이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과 크레파스를 사용하여 그..

Clear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내부링크]

Clear 일러스트레이션 크레파스화 수채화 색연필화 그리기 예전에 서울 인사동에 있는 컬쳐스페이스에서 본 전시의 한 장면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 색연필을 사용하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스케치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캐릭터 스케치 지난 주에 적었던 개요에 있는 내용대로 스케치 단계부터 작업한 순서대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자유주제로 캐릭터 3가지를 만들어보라는 과제를 받았습니..

밝고 빛나는 공간 Light Sp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형형색깔 [내부링크]

밝고 빛나는 공간 Light Sp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형형색깔 예전에 서울 인사동에 있는 컬쳐스페이스 팅가팅가 전시 때 찍은 공간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 색연필을 사용..

무늬 Patter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규칙적 삼각형 [내부링크]

무늬 Patter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규칙적 삼각형 예전에 컬쳐스페이스 팅가팅가 전시 때 봤던 무늬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

개화하는 꽃 Bloom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피어나는 생명 [내부링크]

개화하는 꽃 Bloom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피어나는 생명 줄기에서 피어나는 꽃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크레파스와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크레파스를 사..

혼합된 하늘 Mix Sk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섞여진 하늘 [내부링크]

혼합된 하늘 Mix Sk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섞여진 하늘 두가지 재료들을 사용하여 하늘과 구름이 있는 풍경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크레파스,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전시 홍보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온라인 전시 <그림책 봉천동 사람들> [내부링크]

전시 홍보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온라인 전시 <그림책 봉천동 사람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020년에 진행했던 봉천동 어르신들 그림책 <그림책 봉천동 사람들> 을 온라인으로 전시합니다. 코로나 상황이 좋..

해 그리고 달 Sun and Moo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우주 [내부링크]

해 그리고 달 Sun and Moo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우주 해와 달 장식이 달린 안경과 우주 모양 장식이 달린 목걸이를 한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개요 [내부링크]

시각디자인 과제 캐릭터 프로젝트 개요 2014년 1학기 과제로 한학기 동안 캐릭터를 새로 만들어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결과물에 대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메뉴얼 응용동작 아이콘 앰블럼 패턴..

4월 블로그 운영에 대한 생각과 5월 운영 방식 [내부링크]

4월 블로그 운영에 대한 생각과 5월 운영 방식 4월 한달간은 하루에 2개씩 포스팅을 발행하는 1일 2포스팅을 실천하는 달로 정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초반에는 전날에 미리 예약글을 써놓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Ma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이상한 눈빛 [내부링크]

Ma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이상한 눈빛 어딘가 모르게 이상한 눈빛을 하고 내려다 보는 구도의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

노란색 포인트 Yellow Poin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딜 보는 걸까? [내부링크]

노란색 포인트 Yellow Poin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딜 보는 걸까? 어딘가를 쳐다보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

뒤돌아 보다 Turning Bac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숨바꼭질 [내부링크]

뒤돌아 보다 Turning Bac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숨바꼭질 눈을 가리고 뒤돌아있다가 다시 뒤를 돌아보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

맑은 날씨 Fine Weath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화창한 날씨 [내부링크]

맑은 날씨 Fine Weath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화창한 날씨 날씨가 화창하고 맑은 어느 날의 풍경을 그린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지난번..

구름들 Cloud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흐린 날씨 [내부링크]

구름들 Cloud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흐린 날씨 원형 틀 안에 구름이 잔뜩 끼어있는 날씨들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물감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경우에는 연..

도형 Diagram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애매한 표정 [내부링크]

도형 Diagram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애매한 표정 여러 모양의 도형으로 이목구비가 이루어진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A Moony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지루한 표정의 소녀 [내부링크]

A Moony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지루한 표정의 소녀 어딘가에 팔을 기대고 그 위에 얼굴을 놓은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 연필..

화난 고양이 Angry Ca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감정 표현 [내부링크]

화난 고양이 Angry Ca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감정 표현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이 위를 올려다보며 눈을 치켜뜬 고양이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노란 꽃 Yellow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뒤집힌 마음 [내부링크]

노란 꽃 Yellow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뒤집힌 마음 노란색의 꽃 한송이를 거꾸로 뒤집어놓고 겹겹이 둘러쌓인 꽃잎의 모양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야생화 Wild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외롭게 피어난 꽃 [내부링크]

야생화 Wild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외롭게 피어난 꽃 하얀 배경 위에 피어난 야생화 한 송이를 의인화하여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경우..

안에서 피어나다 Bloom Ins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개화하는 자아 [내부링크]

안에서 피어나다 Bloom Ins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개화하는 자아 얼굴의 눈구멍과 입속에서 손과 꽃이 튀어나오는 장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전시 홍보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비오토피아 갤러리 [내부링크]

전시 홍보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비오토피아 갤러리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비오토피아 갤러리에서 열리는 고예현 개인전 <시간의 기억을 바라보다> 전시를 소개합니다. 바다를 가슴에 담은지 오..

두 가지 색깔 Two Color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서로 다른 색의 조화 [내부링크]

두 가지 색깔 Two Color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서로 다른 색의 조화 서로 다른 두 가지의 색깔을 가지고 입술 모양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2017년 2월에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검은모래해변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도 자주 산책하러 가는 곳이었기 때문에 가볍게 차려입고 나갔습니다. 큰 길을..

반쪽 얼굴 Half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알 수 없는 표정 [내부링크]

반쪽 얼굴 Half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알 수 없는 표정 고개를 옆으로 돌린 채 있는 사람의 옆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경우에는 스..

마스크 Mas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언젠가는 벗을 수 있기를 [내부링크]

마스크 Mas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언젠가는 벗을 수 있기를 머리에는 모자를 쓰고 얼굴에는 마스크를 쓰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빛나는 삼각형 Bright Triang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세가지 형광 [내부링크]

빛나는 삼각형 Bright Triang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세가지 형광 세가지 색깔로 이루어진 사각형들이 모여서 삼각형을 이루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무제 Untitle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우두커니 서 있다 [내부링크]

무제 Untitle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우두커니 서 있다 사방이 하얀 공간에 우두커니 서 있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색깔의 느낌 Color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다면적인 인상 [내부링크]

색깔의 느낌 Color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다면적인 인상 눈을 반쯤 뜨고 어딘가를 가만히 응시하는 사람의 옆모습을 밑에서 바라본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

검정 나비 Black Butterfl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비행 [내부링크]

검정 나비 Black Butterfl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비행 허공을 날아다니는 검정 나비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

가짜 웃음 Fake Smi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강제적 웃음 [내부링크]

가짜 웃음 Fake Smi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강제적 웃음 눈을 밑으로 내리깐 갈색머리의 여성 얼굴 위에 웃고 있는 모습의 조각들을 강제로 이어 붙인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펜..

나비의 옆면 Butterfly S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생각의 성장 [내부링크]

나비의 옆면 Butterfly S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생각의 성장 사람의 옆모습과 나비 날개가 겹쳐진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

안경 너머로 내려다보다 Look D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숨바꼭질 놀이 [내부링크]

안경 너머로 내려다보다 Look D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숨바꼭질 놀이 초록색 사각형 너머에서 안경을 쓴 채로 어딘가를 내려다 보는 사람의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을 사용하..

무언가를 원하는 눈동자 Eye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갈망하는 눈동자 [내부링크]

무언가를 원하는 눈동자 Eye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갈망하는 눈동자 가만히 앉아서 무언가를 원하는 듯이 위를 바라보는 고양이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

나비모양 머리 Butterfly Hea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나비의 꿈 [내부링크]

나비모양 머리 Butterfly Hea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나비의 꿈 목을 조르는 손위로 나비 날개 한쌍이 펼쳐지려고 하는 형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표현기법 과제 컨셉아트 만들기 [내부링크]

표현기법 과제 컨셉아트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여러 이미지들을 활용하여 컨셉아트를 만드는 과제를 수행하였습니다. 컨셉아트란 '영화, 비디오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 등의 매채에서 사용하는 디자인, 분위..

정지상태 The State of Repos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멍 때리기 [내부링크]

정지상태 The State of Repos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멍 때리기 어딘가 모르게 기운이 빠져있는 상태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분홍색 줄무늬 Pink Strip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물결치는 분홍 [내부링크]

분홍색 줄무늬 Pink Strip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물결치는 분홍 줄무늬가 들어간 모자와 마찬가지로 줄무늬가 들어간 곡선모양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

차분하게 Keep Calm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명상의 시간 [내부링크]

차분하게 Keep Calm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명상의 시간 눈을 감고 가만히 명상을 하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응시하는 소녀 Looking Gir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표적을 바라보다 [내부링크]

응시하는 소녀 Looking Gir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표적을 바라보다 무언가를 뚫어지게 응시를 하고있는 소녀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

피곤한 얼굴 Tired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멍때리기 [내부링크]

피곤한 얼굴 Tired Fac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멍때리기 이번에는 어딘가 모르게 피곤하게 보이는 얼굴을 한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꿈같은 기분 Dreamimg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기상과 취침의 경계 [내부링크]

꿈같은 기분 Dreamimg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기상과 취침의 경계 베개에 누워서 옆을 보고 있는 모습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

불안정한 시선 Contec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파란 눈동자 [내부링크]

불안정한 시선 Contec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파란 눈동자 정면을 응시하는 왼쪽 눈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종이테이프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파란 벽 너머 After Blue Wal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마주치는 시선 [내부링크]

파란 벽 너머 After Blue Wal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마주치는 시선 벽 너머에 앉아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통로에 서다 Gateawa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고민의 깊이 [내부링크]

통로에 서다 Gateawa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고민의 깊이 겹겹이 둘러쌓인 통로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림 그림입니다...

피어나는 희망 Blooming Hop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봄기운 봄꽃 [내부링크]

피어나는 희망 Blooming Hop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봄기운 봄꽃 눈을 가리고 있는 여성의 얼굴 위로 여러가지 색깔의 꽃들이 피어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을 사용..

숨어버리다 H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디론가 숨고 싶을 때 [내부링크]

숨어버리다 Hid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디론가 숨고 싶을 때 어디론가 숨어버리고 싶은 사람의 마음상태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종이테이프를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

표현기법 과제 조형요소와 타이포 결합 [내부링크]

표현기법 과제 조형요소와 타이포 결합 표현기법 수업시간에 과제로 '조형요소와 타이포 결합'이라는 주제로 과제를 했습니다. 지난 시과 과제처럼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서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먼저 작업에 들..

Upside D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Upside D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에 거꾸로 매달려서 위쪽을 바라보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나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나요? 제목 그대로 질문이 있어서 글을 한번 올려봅니다. 현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어떤 날에는 방문자를 신경 쓸 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방문자 수가 줄..

여미다 Adjus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여미다 Adjus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옷을 여미는 동작을 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을 해주었습니다. 이번..

윙크 Win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윙크 Wink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정면을 보며 윙크를 하고 있는 모습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파란색 펜을 사용하여 작업을 했습니다. 먼저..

땋은 머리카락 Braid Hai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땋은 머리카락 Braid Hai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머리카락을 여러 갈래로 땋아서 장식을 한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

혼란 Confuse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혼란 Confused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 혼란스러운 듯한 표정의 사람 얼굴 표정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펜과 색연필, 형광..

빛나는 소녀 Light Gir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빛나는 소녀 Light Girl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온몸에서 빛을 뿜어내는 소녀의 초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경우에는 형광펜을 사용하여 스케..

Color Point 컬러 포인트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Color Point 컬러 포인트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쨍한 색깔의 형광펜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

Statel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Statel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순..

Wake Up 일어나다 기상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Wake Up 일어나다 기상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기상해서 일러나려고 기지개를 펴는 몸짓을 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한 가지 색깔의..

휴식 Res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휴식 Res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바닥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을 해주었습..

블루 라이트 Blue Ligh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블루 라이트 Blue Light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파란 빛을 받고 있는 듯한 느낌의 사람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형광펜과 색연필을 사용..

파란색 달 Blue Moo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파란색 달 Blue Moo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눈동자 속에 파란색 달을 담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색연필과 펜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번 그림은 색연필 작업과 펜 작업을 동..

표현기법 과제 단위형태와 시각화 작업 [내부링크]

표현기법 과제 단위 형태와 시각화 작업 표현기법 수업시간에 과제로 '단위 형태와 시각화'라는 주제로 과제를 했습니다.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서 작업을 하고 응용을 하였습니다. 먼저 작업에 들어가기 앞서서..

그 남자 The Ma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그 남자 The Ma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옷을 입고 한 가운데 서 있는 남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을..

제주도 제주 해안도로 풍력발전기 등대 2015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해안도로 풍력발전기 등대 2015 2015년 4월에 제주도 해안도로를 따라서 드라이브를 간 적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풍력발전기가 돋보이는 해안가에 차를 세우고 주변을 둘러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본..

Eyes on m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Eyes on m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푸른 색깔의 머리카락과 눈 하나가 화면 위에 놓여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

Tears 눈물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Tears 눈물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붙어있는 눈들에서 흘린 눈물이 오각형의 모양으로 발현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일러스트는 두가지 색깔..

티스토리 블로그 6개월 운영하면서 개인적인 생각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6개월 운영하면서 개인적인 생각 이 블로그는 2020년 10월 말에 개설을 하였습니다. 2021년 4월을 기준으로 6개월 정도를 운영한 셈인데, 운영하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블..

눈에 거슬리다 Offend be an eyeson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눈에 거슬리다 Offend be an eyeson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 눈에 거슬린다는 듯이 옆을 쳐다보는 시선을 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

Hu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Hu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를 응시하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이번 그..

Pink Light 분홍색 빛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Pink Light 분홍색 빛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분홍색의 빛을 받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을 해주..

Take Off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Take Off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겉옷을 반 정도 벗은 자세로 뒤돌아서 고개를 옆으로 돌린 사람의 뒷모습을 묘사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2013년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13년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지난번에 올린 작업물을 끝으로 2013년 작업한 작업물들을 모두 올려보았습니다. 2013년은 처음으로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을 해본 해였습니다. 그리고 기초적인 부분..

제주도 제주 제주시 1100로 제주도립미술관 <탐나는 봄> <김인지> 전시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1100로 제주도립미술관 <탐나는 봄> <김인지> 전시 지난 2021년 3월에 제주시 1100로에 있는 제주도립미술관에 전시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어디를 가볼까 생각하던 중에 지난번에 갔..

Tied Up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Tied Up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목에 리본을 묶고 바닥에 앉아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을 해주었..

갈색 눈들 Brown Eye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갈색 눈들 Brown Eye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본인의 눈을 가까이서 찍은 사진들을 바탕으로 관찰하여 작업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

반 Half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반 Half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이번에도 지난번 그림처럼 한 가지 색깔의 색연필을 사용하여 표현한 사람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지난번과는 다르게 머리..

Yumm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Yummy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한 가지 색깔의 색연필을 사용하여 입맛을 다시는 표정의 사람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그림과 다르게 색..

보라색의 머리칼 Purple Hai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보라색의 머리칼 Purple Hai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제목 그대로 보라색의 머리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따..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1100고지 휴게소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1100고지 2017 2017년 3월에 한라산에 있는 1100고지 휴게소에 들렀습니다. 가족과 함께 서귀포시를 들렀다가 제주시로 넘어오는 길에 보여서 잠시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처음 1100..

Smile 스마일 웃음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Smile 스마일 웃음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목에 나비를 매단 채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케치..

Colors 색깔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Colors 색깔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제목 그대로 여러가지 색깔들로 채색을 한 사람의 얼굴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만을 사용하여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 그림의 경우에는 작업할..

Ribbon and Check 리본 그리고 체크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Ribbon and Check 리본 그리고 체크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제목 그대로 리본을 달고 체크무늬로 되어있는 바지를 입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을 한 그림입니..

Sky Squre 하늘빛 네모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Sky Squre 하늘빛 네모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사각형 모양의 구조물에 앉아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사람의 형태를 펜으로 스케치 드..

Green Spring 초록빛 봄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Green Spring 초록빛 봄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초록빛이 도는 들판 위에 멜빵을 입고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만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의 경우에는 색연필..

캐릭터 과제 합성 재구성 이름 성격 형용사 모티브를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캐릭터 과제 합성 재구성 이름 성격 형용사 모티브를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캐릭터 시간에 여러 모티브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세번째 시간에는 합성, 재구성, 이름, 성격..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 2017 2017년 3월에 삼양동에 위치한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래해변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테크가 되어있는 산책로를 걸으면서 중점적으로 사진과 영..

Carrot Lady 당근 소녀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Carrot Lady 당근 소녀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치마를 입고 한쪽 다리를 살짝 들어서 포즈를 취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만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맨 처음에 색연필로 스케..

어느 날 밤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어느 날 밤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4월의 어느 날 밤 밖에 나갔다 온 상태에서 그린 일러스트 작업입니다. 밖에서 손을 팔짱을 끼고 서 있는 상태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

Blue & Br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Blue & Brown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제목에 있는 것처럼 파란색과 갈색 두가지의 색깔로 채색을 한 베레모와 자켓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완성한 작업입니다. 먼저 펜..

공허함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공허함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이번에는 코트를 입고 어딘가에 혼자 쓸쓸히 서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작업했습니다. A4 종이에 색연필만을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은 어..

다양한 패턴 연습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다양한 패턴 연습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이번에는 다양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무늬의 옷을 입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

캐릭터 과제 도형 모티브를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캐릭터 과제 도형 모티브를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캐릭터 시간에 여러 모티브를 활용하여 캐릭트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두번째 시간에는 도형을 모티브 삼아서 캐릭터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마플샵 제품 제작 사색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그림을 활용하여 제품 만들기 사색 2021 이번에는 예전에 그려두었던 그림을 활용하여 제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 그림은 2013년도에 그렸던 그림을 바탕으로 제작에 사용했습니다. 먼저..

Line (선)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Line (선)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전체적으로 곡선과 직선이 고르게 섞인 치장을 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을 사용하여 스..

Dreaming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Dreaming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를 멍하니 응시하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표정부터 스케치 드로잉을 해주었습..

Hand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Handle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터번을 쓰고 뒤를 돌아보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 드로잉을 해주었습니다. 주황색과..

Summer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Summer Flower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여름 의상을 입고 서 있는 사람과 꽃 한송이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 드로잉을..

캐릭터 과제 12간지 모티브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캐릭터 과제 12간지 모티브 활용한 캐릭터 만들기 캐릭터 시간에 여러 모티브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번째 시간에는 12간지를 모티브 삼아서 캐릭터를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한라산 1100고지 휴게소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사진을 활용하여 제품 만들기 푸른하늘 2021 이번에는 직접 찍은 사진을 활용하여 제품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번 사진은 제주도 천백고지에서 한라산을 바라보면서 촬영한 사진을 사용했습니..

채송화 (Rose Mos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채송화 (Rose Moss)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꽃 중에서 채송화를 모티브 삼아서 의인화를 사용하여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을 사용하여 스..

Bloc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Bloc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구역이 나누어진 의자와 발판에 앉아있는 마찬가지로 구역이 나눠진 옷을 입은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2017년까지의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을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2017년까지의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을 올렸습니다. 2017년까지의 작업한 작업물들을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개인적으로 2017년에 여러 경험을 하면서 성장한 시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 작업이 나오지..

빨간 줄 위에서 자세를 잡은 남성 [내부링크]

빨간 줄 Redli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빨간 모자를 쓰고 고개를 숙인 채 포즈를 취한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캐릭터 과제 식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캐릭터 과제 식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 지난번 동물에 이어서 식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처음에는 지난번과 동일한 과정을 거쳐서 작업을 했습니다. 지난번과 같이 처음에는 정..

마플샵 제품 제작 노랑 나비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그림을 활용하여 제품 만들기 / 노랑나비 2021 이번에는 예전에 스케치해주었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서 진행한 제품입니다. 나비날개를 여러 색깔로 겹쳐서 입체적인 느낌이 들도록 해주었습니다...

이 블로그의 방향과 고민에 대하여 [내부링크]

3월이 되면서 여러가지 고민에 대해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이 블로그에 대한 유입이나 확장에 대한 고민, 방향성에 대한 고민, 기타 여러 생각들에 대한 고민들이 있습니다. 먼저 유입에 대한 고민입니다. 처음..

Lip & Night (입술 &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Lip & Night (입술 &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입술을 반반씩 칠하고 가만히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 그림 같은 경우..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Night (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두운 공간에서 눈밑으로 보이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두가지 색깔로 머리카락을 염색한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심플 파트 투 Simple pt.2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어딘가를 응시하며 활짝 웃는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파란색..

주머니에 손을 넣고 바라보는 해골 [내부링크]

야 He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주머니에 손은 넣고 몸을 숙여서 아래를 쳐다보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잠을 자려고 눈을 감은 자화상 [내부링크]

밤 안의 잠 Sleep in the N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 자화상 깜깜한 밤에 잠에 들려고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

무표정한 표정의 얼굴을 한 자화상 [내부링크]

무제 Untiti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그리기 / 자화상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무표정의 자화상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평소와..

귀걸이를 한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기억 Remember Whe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레코드판 모양의 귀걸이를 하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여성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춤을 추는 달 얼굴 여성 [내부링크]

달 아래서 춤을 Dancing Under the MO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달 아래서 춤을 추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그린 그림입..

캐릭터 과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캐릭터 과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 캐릭터 수업시간에 처음으로 한 과제인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 만들기' 입니다. 세 가지의 동물을 모티브로 하여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하게 작업 순서..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동 군산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사진을 활용하여 제품 만들기 사진을 활용하여 마플샵에 필요한 제품들을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은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먼저 원본 사진입니다. 해가 지고 있는 일몰..

Blu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Blu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 위를 올려다보는 왼쪽눈을 확대하여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여 스케치 드로잉을 그려주..

Protect Self (자기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Protect Self (자기 보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자기 자신을 안아서 보호를 하는 듯한 모습의 사람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양 손을 들고 놀라는 인물 [내부링크]

손을 들다 Hands 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양 손을 들고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이 그림..

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보는 남성 [내부링크]

거울 앞에서 Mirr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사람의 뒷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눈을 크게 뜨로 정면을 응시하는 얼굴 [내부링크]

당신이 떠날 때 나를 데려가 take me when you go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눈을 크게 뜨고 정면을 응시하는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스스로 안아주는 인물 [내부링크]

안아주세요 Hug 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자기 자신을 안아주고 있는 듯한 자세의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검정색 종이를 들고 눈을 감은 인물 [내부링크]

검정색 질문 Black Q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검은색으로 칠해진 종이를 손에 들고 고개를 돌린 채 눈을 감고있는 남자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

눈을 서서히 감는 모습 [내부링크]

눈을 감다 Close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눈을 뜨고 있다가 서서히 눈을 감는 모습을 순차적으로 그린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로 드로잉과 스케치, 채색을 하여 표현한 그림입..

카툰 드로잉 과제 주제를 보고 간단한 만화 그리기 [내부링크]

카툰 드로잉 과제 주제를 보고 간단한 만화 그리기 카툰 드로잉 수업 시간에 과제로 '주제를 보고 간단한 만화 그리기' 수업을 했었습니다. 주어진 주제는 '겨울, 사랑, 전쟁' 이라는 세가지 주제였습니다. 먼저..

마플 마플샵 제품 제작 One Thought One Action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One Thought One Action 2021 마플샵에 새로운 제품을 올렸습니다. 예전에 그려놓은 그림을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보정한 다음 적용시켜보았습니다. 'One Thought One Action' 이라는..

깊은 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깊은 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눈을 감고 깊은 숨을 들이마시는 사람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 드로잉에 들어..

솜사탕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솜사탕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아이스크림콘 위에 솜사탕 맛의 아이스크림을 얹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색연필을 사용하여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을 사용하..

흑백으로 빠져드는 꿈 속의 모습 [내부링크]

블랙 아웃 Black Ou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추상화 그리기 / 몽환 흑백으로 가볍게 구성을 하여 단순하게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

무슨 일 있어?라고 묻는 형상 [내부링크]

무슨 일 있어? What's 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눈을 창문 밖으로 내놓고 마치 무슨 일 있냐는 듯한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꿈을 불다 [내부링크]

꿈을 불다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어떤 한 소녀가 자신의 꿈을 풍선껌 불듯이 불어서 표현하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작업을 했습니다...

꿈속에서 본 얼굴 [내부링크]

꿈속의 얼굴 Face in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마치 꿈속에 있는 것처럼 몽롱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을 사용..

마음속으로 비명을 지르는 인물 [내부링크]

마음속의 비명소리 Scream of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모자를 눌러쓴 채 있는 여인이 들고 있는 액자 속에서 비명을 지르고 있는 얼굴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

행복이 넘치는 모습 [내부링크]

꽉 찬 행복 Full of Happin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행복이 머리에서 튀어나와서 온 배경을 뒤덮어버리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 과제 자유주제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션 과제 자유주제 2학기 기말과제로 자유주제로 무언가를 자유롭게 표현해보라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수작업으로 해도 상관없고,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상관없다고 하셨습니다. 주제를 뭐로 할까 고민..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절물하늘 2021 마플샵에 새로운 제품을 올렸습니다. 이번에는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을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보정한 다음 적용시켜보았습니다. 먼저 원본 사진입니다. 예전에 제주도..

이상한 나라의 모자를 쓴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모자 Wonderland H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모자부분이 건물모양으로 이루어진 모자를 쓰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

방문자 및 구독자 분들께 질문 및 설문조사 [내부링크]

1월 한달 동안 운영하면서 블로그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어떤 분에 의해서 도메인 주소를 바꾸고 안 좋은 태그들을 써서 블로그가 차단당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또 블로그에 올리는 글의 발행수도 조..

윤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윤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햇빛이나 달빛을 받아 반짝이는 잔물결' 을 뜻하는 순우리말을 뜻하는 단어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연필로 스케치 드로잉을 한 후에 색연필로 선과 채색 작업을 해서..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가? [내부링크]

무엇을 위해 기도하는가 Pray for Wh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무언가를 들고 기도를 올리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로 작업을 했습니다. 먼저..

Feeling Goo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Feeling Goo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연기에 얼굴이 둘러싸인 채 엄지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에 연필로 스케치 드로잉 후 펜과 수채화로 작업했습니다. 먼저..

돌면서 춤을 추는 무용수 [내부링크]

터닝 포인트 Turning Poin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조명 아래에서 돌면서 춤을 추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A4 종이 위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림을 작업해주었습..

마플샵 제품 제작 꽃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꽃 2021 여러가지 모양의 꽃들을 모아서 그려놓은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예전에 그려놓은 도안을 보고 '이걸 응용해서 그려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한 작업입니다. 먼저 펜으로 그..

일러스트레이션 과제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자유주제 [내부링크]

일러스트레이션 과제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자유주제 일러스트레이션 시간에 과제로 만든 소책자입니다. 주제를 자유주제로 받았는데, 'Model Human Manekin' 이라는 주제로 정하고 진행하였습니다. 처음..

한번 더 연습을 하는 무용수 [내부링크]

한번 더 One More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시계와 의자 옆에서 다리찟기를 하고 있는 포즈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시간이 가기를 기다리면서 포..

비상을 위한 연습을 하는 무용수 [내부링크]

비상을 위한 연습 Practice for Fl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위로 올라가고 싶어하는 마음을 포즈로 표..

연습 시간에 연습하는 무용수 [내부링크]

연습 시간 Practice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연습을 하고 있는 체조선수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무언가 작품을 짜고 있는 중이거나 던지..

방문자 및 구독자 분들께 [내부링크]

어느덧 블로그를 시작한지 3개월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성장한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방향을 한번 해봤으면 좋겠다거나 다른 피드백을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번 읽..

Bunn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Bunn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토끼의 귀가 달린 후드티를 입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옛날 흑백사진에서 영감을 받아서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과 펜으로 스케치 드로잉을 했습..

의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의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오른쪽 다리에 의족을 달고 있는 하반신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의족을 조금 화려하게 디자인해서 장식적인 요소들을 추가해주었습니다. 먼저 연필과 펜으로 스케치 드..

Rainbow Dro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Rainbow Dro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눈에서 무지개가 떨어지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여러 색으로 뻗어나가는 프리즘의 원리에서 영감을 받아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 드..

왈츠 연습을 하는 무용수 [내부링크]

왈츠 연습 Waltz Practi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왈츠 연습을 하는 무용수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여러 포즈들을 찾아보다가 무용수들의 사진들을..

숲속의 정원 [내부링크]

숲속의 정원 Garden in the Fores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나무가 우거진 숲속에 자리잡은 집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프레임을 그리지 않았지만 그린..

삼각형의 별 [내부링크]

삼각형의 별 Triangle St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기하학적인 삼각형들로 꾸며진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컨셉을 '삼각형들로 장식을 한 사람'..

Moscow (모스크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Moscow (모스크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모스크바 대성당의 지붕을 선글라스에 비유하여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자료를 찾아보다가 세계 각국의 항공사진들을 모아놓은 자료를 보게 되었습니다...

경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경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느 한 시설에서 경비를 서고 있는 경비원을 그린 일러스트입니다. 외국에 있는 한 놀이공원이었던 것 같은데 한국과는 다른 분위기여서 그리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경..

꿈속 미끄럼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꿈속 미끄럼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꿈속에서 봤던 미끄럼틀을 다시 재구성하여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보통 사람들이 꿈을 꿀 때는 흑백과 컬러 두가지로 꾼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는 보통..

서로 안아주는 고양이들의 모습 [내부링크]

안다 Hu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고양이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고양이 두마리가 서로 안고 있는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동물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져서 자료를 찾아보..

코에서 코피가 흘러내리는 모습 [내부링크]

코피 Nose Bloo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타이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타이포그래피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코에서 코피가 흐르는 모습을 타이포그래피로 형상화해서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처음에는 이..

화난 표정의 고양이 탈을 쓴 남성 [내부링크]

화난 고양이 Angry C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종이봉투를 뒤집어쓰고 서 있는 남자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그림을 그릴까?' 생각하..

마플샵 제품 제작 노을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노을 2021 노을지는 하늘을 찍은 사진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바닷가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찍었는데 그라데이션이 잘 나와서 한번 사용해보자는 마음으로 작업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어..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과제 캐릭터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과제 캐릭터 만들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션 과제로 '인물과 동물과 타이포가 들어간 일러스트 만들기' 과제를 받았습니다. 주제는 자유주제로 어떤 유형이든 상관없지만 일러스트레이터 프..

이집트 풍의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이집트 Egyptia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장 메이크업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집트 스타일의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화려한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화려한 Lux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장 메이크업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위아래로 화려한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그..

간단한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간단한 Simp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장 메이크업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심플하게 그려진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숨은 그림 찾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숨은 그림 찾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 설계가 잘못된 건물의 옆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왠지 모르게 어긋난 느낌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하는 그림입니다. 잘못된 부분을..

우리 거기서 만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우리 거기서 만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어딘가에 있는 전화부스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보통 약속을 잡거나 할 떄 특정한 장소에서 만자자고 말하곤 합니다. 이 전화부스도 마찬가지로 특정한..

화요일의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화요일의 아이스크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손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제목이 '화요일의 아아스크림' 인 이유는 화요일에 그린 그림이기 때문입니다. 떄로는 이렇게 요일..

핀 업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핀 업 Pin-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위로 올라간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그리고 싶어서 시작한 그..

두꺼운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두꺼운 BOL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굵은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그리고 싶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Feline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Feli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화려한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된 표를 보다가 그리고 싶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범의귀 (aaron's bear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범의귀 (aaron's bear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11월 19일의 탄생화인 범의귀 (aaron's beard) 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비밀' 입니다. 꽃말 시리즈의 아홉번째인 범의귀 (aaron's..

봉선화 (bals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봉선화 (bals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10월 19일의 탄생화인 봉선화 (balsam) 를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꽃말은 '날 건드리지 마세요' 입니다. 꽃말 시리즈의 여덟번째인 봉선화 (balsa..

월귤 (bilber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월귤 (bilber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10월 12일의 탄생화인 '월귤 (bilberry)' 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꽃말은 '반항심' 입니다. 꽃말 시리즈의 일곱번째인 월귤 (bilberry) 입니다. 그림..

방문자 및 구독자분들께 [내부링크]

얼마전에 다음에서 검색이 안된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다시 검색이 되는 것 같습니다. 처음 검색이 안되었을 떄는 혹시 저품질인가 고민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다니면서 비슷한 증상이 있는 사례를 찾아보..

부드러운 화장을 한 얼굴의 여성 [내부링크]

부드러운 Smoot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부드러운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되어있는 표를 보다가 그려보고 싶어서..

클래식한 화장을 한 여성 [내부링크]

클래식 Classic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클래식한 아이라인을 한 여성을 표현한 일러스트입니다. 아이라인이 정리되어있는 표를 보다가 그려보고 싶어서..

앞으로 걸어오는 꽃을 머리에 단 형상 [내부링크]

매일 Everyday / 일러스트 드로잉 그림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길을 걸어가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자료를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포즈가 있어서 시작한..

마플샵 제품 제작 잠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잠 2021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 예전에 그려둔 그림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입니다. 잠을 자는 듯이 눈을 감은 사람의 옆모습을 펜으로 그렸습니다. 그 다음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선..

방문자 및 구독자분들께 질문 [내부링크]

방문자 및 구독자분들께 질문 어제부터 블로그가 이상해져서 질문드립니다. 다음 유입이 0이 되어서 검색유입이 0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문의를 남기긴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새 블로그를 개설하고 넘..

마플샵 제품 제작 Love Me Harder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 Love Me Harder 2021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 예전에 그려둔 타이포를 활용해서 제품화를 했습니다. 'LOVE ME HADER' 라고 쓴 타이포였습니다. '나를 더 사랑해줘' 라는 뜻인데 노래 제목에서..

개 그리는 연습 [내부링크]

개 그리는 연습 Drawing Do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연필화 A4 종이에 연필 스케치 개의 여러가지 자세를 연습한 그림입니다. 동물을 자세히 그려본 적이 없어서 책을 보면서 연습한 스케치입..

비 오는 날의 우비를 입은 소년 [내부링크]

눈물 비 Crying Rai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사람모양 인형이 달린 옷을 입고 울고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비가 오는 걸 눈물이 흐..

틀에 박힌 사람의 얼굴 [내부링크]

틀에 박힌 사람 Fra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사각형 틀 안에서 정면을 응시하는 표정의 사람의 얼굴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펜과 색연필을 동시..

좁은입매풍동 (solanu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좁은입매풍동 (solanu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펜 7월 12일의 탄생화인 좁은입매풍동 (solanum)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참을 수 없어' 입니다. 꽃말 시리즈..

미나리아재비 (butterc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미나리아재비 (butterc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5월 2일의 탄생화인 미나리아재비 (buttercup) 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천진난만함' 입니다. 꽃말 시리즈..

모과 (chaendmel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모과 (chaendmel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색연필 2월 2일의 탄생화인 모과 (chaendmeles) 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평범' 입니다. 꽃말 시리즈의 네번쨰..

전구를 머리에 쓴 인물 [내부링크]

생각의 전환 Change th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머리에 전구를 쓰고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사진 자료를 찾아보다가 마..

봄의 중간에 서 있는 여성 [내부링크]

봄의 중간에서 Middle of Spr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울타리 앞에서 무표정하게 서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단상 위에 올라가 있는 자화상 [내부링크]

좋아합니까? Would You Lik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상자 위에 올라가서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전시되어 있는 소품에서..

미모사 (humble plan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미모사 (humble plan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펜 1월26일의 탄생화인 미모사 (humble plant) 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예민한 마음' 입니다. 꽃말 시리즈..

어저귀 (indian mallow)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어저귀 (indian mallow)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펜, 색연필 1월18일의 탄생화인 어저귀 (indian mallow) 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억측' 입니다. 꽃말 시리즈의..

회양목 (box-tr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회양목 (box-tr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 1월10일의 탄생화인 회양목 (box-tree)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꽃말은 '참고 견뎌냄' 입니다. 꽃말이 표시된 표를 보면서 마음에..

봄의 뒤에 숨어있는 자화상 [내부링크]

봄의 뒤에서 Behind Spr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꽃 뒤에서 조심스럽게 손을 뻗고 있는 자화상을 그린 그림입니다. 이 당시에 향사당 이라..

머리를 같이 묶은 두 친구의 뒷모습 [내부링크]

두 친구 Friend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서로 머리를 같이 묶고 팔짱을 끼고 있는 두 친구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컨셉은 '베스트 프..

누군가를 기다리며... [내부링크]

누군가를 기다리며... Wait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창가에 서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여성의 뒷모습과 머리장..

제주도 제주 해변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해변 2017 2017년 6월에 가족끼리 제주도 해안을 드라이브했습니다. 가던 도중 어느 한 해변가에 먼춰서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해안가에 형성된 바위모양이 특이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바위..

마플샵 제품 제작 가을의 초상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가을의 초상 2021 가을에 찍은 억새 사진으로 제품을 만들어봤습니다. 기존의 사진을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조금 손봤습니다. 예전에 봤던 자료들 중에 중간에 틀을 뒤집어서..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달력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달력 만들기 일러스트레이터 시간에 배운 기본기들을 바탕으로 '달력 만들기' 과제를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표를 만든 후, 자신만의 방식으로 꾸며주었습니다..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제주 바다 성산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제주 바다 / 성산 2021 성산일출봉 앞바다를 찍은 사진으로 제품을 만들어봤습니다. 기존의 사진을 어도비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조금 손봤습니다. 먼저 불필요한 부분을 자르고 구상에..

인두묘를 안고있는 묘인 [내부링크]

포근한 밤 N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동물 그리기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밤에 반려동물을 쓰다듬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서로의 머리가 바뀌어 그려졌다는..

무작위로 작업한 인물 [내부링크]

무작위 Random / 일러스트 드로잉 그림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무작위로 떠오르는 것들을 순서대로 그려서 완성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무슨 그림을 그려..

소리없는 아우성을 외치는 형상 [내부링크]

소리없는 아우성 Mute Sc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에서 날개가 나와서 비명을 지르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 당시에 이런 종류의 그림들을..

첫날의 복잡함을 담은 표정의 신부 [내부링크]

첫날의 복잡함 First 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얼굴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새해의 첫날 첫 게시물로 올리게 된 그림입니다. 어쩌다보니 이 그림으로 처음을 시작..

새해 인사 및 1월 변경사항 [내부링크]

새해 인사 및 1월 변경사항 우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이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1월을 맞이하여 블로그에 몇가지 사항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우선 게시글을 올리는 날짜..

고양이의 움직임들을 기록하다 [내부링크]

고양이 Cat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2017년 4월에 제주도 제주시에 있는 향사당 이라는 곳에서 전시 관련 아르바이트를 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찍어놓은 고양이 사..

우주를 마음에 품은 여성 [내부링크]

우주 마음 Galaxy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액자를 들고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손과 액자틀을..

접속을 위해서 대기하는 여성 [내부링크]

접속 Contec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어딘가에 서 있는 여성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패션 사진을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포즈가 있어서 시..

17번째 여행을 떠나는 여행자 [내부링크]

17번째 여행 17th Trave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여행을 떠날 채비를 마치고 서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차림과 가방을 가볍..

마플샵 제품 제작 BLACK EYED BOY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BLACK EYED BOY 2020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 예전에 그려둔 타이포를 활용해서 제품화를 했습니다. 'BLACK EYED BOY' 라고 쓴 타이포였습니다. '검은 눈의 소년' 이라는 뜻의 타이..

웃으며 눈물 흘리기 [내부링크]

웃음과 눈물 Smile &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을 가리고 벽 모서리에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벽에 그려진 모양들..

마플샵 제품 제작 몽환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몽환 2020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 예전에 그려둔 그림을 활용해서 제품화를 했습니다. 눈을 감고 있는 여성의 옆모습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이 그림을 가지고 좀 더 심플하게 만들..

사색하는 비 오는 날 [내부링크]

사색 Th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창가에 걸터앉아 비가 내리는 밖을 바라보면서 사색에 잠긴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비가 내리..

남겨진 날들을 추억하는 인물 [내부링크]

남겨진 날들 Day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창가에 기대어서 생각에 잠긴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옷의 무늬에서 영감을 받아서 컨셉을 정..

3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내부링크]

3월 작업물을 모두 올렸습니다. 어제부로 2020년 3월에 작업한 그림들을 모두 올렸습니다. 사실 모든 작업물을 올린건 아니고, 블로그에 공개해도 괜찮겠다고 판단한 것들만 올렸습니다. 처음 올리기 시작할 때는..

XXX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XXX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얼굴이 어지럽게 일그러진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자료들을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풍의 그림이 있어서 모티브 삼아 한번 작업했습니다...

우린 행복할 수 있었지 [내부링크]

우린 행복할 수 있었지 We Could Be Happ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머리를 쓸어넘기는 모습의 자화상과 문구를 같이 표현한 그림입니다. 'We c..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6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6 제주도 서귀포시 예래동에 놀러가서 하룻밤 자고 다음날 아침에 동네에 있는 군산을 올라갔습니다. 일출을 보려고 일찍 나와서 올라갔는데, 해는 아침 7시쯤에 나왔습니다. 처..

늘어지는 초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늘어지는 초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양옆으로 길게 늘어난 듯한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색연필로만 표현을 해봤습니다. 먼저 노란색으로 머리카락..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하는 형상 [내부링크]

어디로 가야 하나? Where to Go?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어디로 가야 하는지 방향을 못잡고 방황하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채색을 하지 않고 펜으로..

3월 말의 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3월 말의 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종이조각 머리에서 뿔이 돋아나는 여성의 머리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사슴의 뿔이 장식된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서 시작했..

다리가 하나인 소녀 [내부링크]

빨간 하나 Red O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치마를 잡고 포즈를 취하는 소녀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문득 '다리가 하나인 사람' 을 그리고 싶..

마플샵 제품 제작 나비 소녀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나비 소녀 2020 여섯번쨰 제품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그림을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눈가에 나비를 그린 소녀를 그린 작품입니다.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어서 작업했습니다. 나비처..

마플샵 제품 제작 한쪽 눈으로 바라본 세상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한쪽 눈으로 바라본 세상 2020 다섯번쨰로는 예전에 그려놓은 그림을 디지털 일러스트로 재가공하여 만들었습니다. 사용한 프로그램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입니다. 먼저 그림을 불러온 후..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산책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양동 2017 2017년 2월에 제주도 제주시 삼양동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틈날 떄마다 산책가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내려가는 길목에 보이는 등대입니다. 조금 더 내려간 길에서 찍은 사진..

깊은 명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깊은 명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있는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무엇을 그려야 하나 생각하다가 '지금 내가 눈을 감은 것을 표현해 보자' 라고..

꽃무늬 옷을 입은 여성 [내부링크]

꽃무늬 꽃 Flower Patter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꽃 안에서 꽃무늬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사진을 찾아보다가..

어도비 포토샵 과제 그리드패턴을 활용한 합성 작업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그리드패턴을 활용한 작업 '그리드 패턴' 마지막 시간이었습니다. 그 동안 만든 패턴을 사용해서 사진을 꾸미는 작업을 했습니다. 각자 자유롭게 패턴을 사용하여 작업을 하라고 했습니다. 그..

공허한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공허한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어딘가를 막연하게 응시하는 사람의 모습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평범하게 정면을 바라보는 사람의 초상 을 컨셉으로 시작했..

여행을 떠날 채비를 마친 여행자 [내부링크]

여행을 떠나요 Let's Trave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나무를 배경으로 가방을 쥐고 있는 남성'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자료들을 찾아보다가..

제주도 제주 제주시 건입동 별도봉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건입동 별도봉 2017 2017년 5월에 별도봉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지난번처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그 대신 눈으로 풍경을 담으려고 했습니다. 산책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미디어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미디어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 현대사회에서 범람하는 미디어의 모습을 숲에 비유한 그림입니다. 비유한 모습을 사람의 머리카락으로 대체해서 표현했..

단절된 공간에 있는 인물 [내부링크]

단절 Lock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감정 심리 상태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방에 틀어박혀서 등을 돌리고 앉아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외부와의 소통을 완전히 단절..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육각형 그리드패턴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그리드패턴 만들기 '그리드패턴' 에 대해서 배운 두번째 과제입니다. 그리드패턴은 '격자를 그려 칸을 채워 만든 패턴' 을 말하며 여러가지 제품에 적용할 수 있습니..

건조한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건조한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나무 질감으로 된 눈의 모양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어느 건물 안의 창문을 찍은 사진을 발견..

나 홀로 파티에서 걸어가다 [내부링크]

나 홀로 파티 Party Alo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혼자 쓸쓸히 파티장을 걷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파티장 컨셉이 아닌 다른..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2017 2017년 여름에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마라도 에 다녀왔습니다. 마라도는 대한민국 최남단에 위치한 섬입니다. 마라도에 들어가기 위해서 운진항에 있는 정기여객..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관펜과 색연필 두툼한 옷에 숨어서 어딘가를 바라보는 형상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예전에 광주에 갔을 때 북유럽 디자인 전시를 관람한 적이 있..

아름다운 아침을 맞이하는 여성 [내부링크]

아름다운 아침 Prett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조형물 위에 앉아서 위를 쳐다보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원피스 사진을 본 시간..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제주 바다 마라도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제주 바다 / 마라도 2020 네번째 제품으로 사진을 사용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마라도에서 찍은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작업은 크게 두 가지로 진행했습니다. 먼저 일러스트레이터로 작..

피어나는 시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피어나는 시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가시투성이에서 피어나는 꽃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펜을 사용하지 않고 색연필로 바로 스케치하고 채색하면서 작업한 그림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꿈 앞에서 자세를 취한 남성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꿈 Wonderland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벽화 앞에서 눈을 감고 자세를 취하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벽화의 컨..

마플샵 제품 제작 제주도 제주 바다 별도봉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제주 바다 별도봉 2020 세번쨰 제품으로 사진을 사용한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별도봉에서 찍은 바다 사진을 사용했습니다. 작업은 간단하게 진행했습니다. 먼저 사진을 일러스트레이터..

곱슬머리를 한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곱슬머리를 한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곱슬머리를 하고 옆으로 고개를 돌린 소녀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뭘 그릴지 생각하다가 갑자기 '곱슬머리' 라는 키워드가..

구글 애드센스에 통과했습니다. [내부링크]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나서 두달이 채 되기 전에 구글 애드센스에 통과되었습니다. 사실 이미 두번이나 미승인되어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날 밤에 메일이 왔고 통과되어서 광고를 개..

시간의 눈물을 의인화한 인물 [내부링크]

시간의 눈물 Tear of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가에서 눈물을 흘리는 배경 앞에 앉아있는 가면을 쓴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얼굴보다 큰 가면..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사각형 그리드패턴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그리드패턴 만들기 이번 시간에는 '그리드패턴' 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그리드패턴은 '격자를 그려 칸을 채워 만든 패턴' 을 말하며 여러가지 제품에 적용할 수 있..

물결치는 마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물결치는 마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 머리카락이 마치 물결이 치는 듯한 모양으로 이루어진 여성의 옆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머리카락 흐름이 구불..

흘러넘치는 감정들을 주체하지 못하는 얼굴 [내부링크]

흘러넘치는 감정들 Overflow Feelin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감정 심리 상태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넘치는 감정을 주체 못하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눈에서는 눈..

경기도 수원시 수원화성 2018 [내부링크]

경기도 수원시 수원화성 2018 2018년 1월에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수원화성을 다녀왔습니다. 수원에는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는데, '시간이 남아서 한번 다녀오자' 하고 갔었습니다. 사실 수원화성은 교과서로만..

광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광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 형형색색의 무늬 속에서 돌고 있는 토끼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오랜만에 동물을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사진을..

마음을 나누다 [내부링크]

마음을 나누다 Divide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손을 수평으로 들고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뭘 그릴지..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패브릭패턴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용한 패브릭패턴 만들기 지난 시간에 이어서 '패턴 만들기' 수업을 들었습니다. 이번에는 '패브릭 패턴' 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패브릭 패턴은 '천에 인쇄하는 무늬' 를 말..

보석같은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보석같은 시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보석으로 장식된 배경 속에서 차를 따르는 주전자와 찻잔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예전에 관람했던 '앨리스전' 사진들을 보다가 영감..

침대에 누워서 잠을 청하는 환자 [내부링크]

잘 될거야 Get Well So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 당시에 병문안을 갈 일이 있어서 병원에 방문했습니다. 병문안을 가서 병실 주변을 둘러보고 그..

강원도 연천군 한탄강지질공원 2015 [내부링크]

강원도 연천군 한탄강지질공원 2015 2015년 1월에 강원도에 위치한 한탄강지질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그런 곳이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한탄강은 강원도에서 발원하여..

이건 내가 원한 게 아니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이건 내가 원한 게 아니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관펜과 펜, 색연필 무언가 불만인 듯한 표정의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예전에 작업했던 그림을 재발견하여 그..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6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6 소재 : A4 종이에 펜 마지막으로 그린 두번쨰 그림입니다. '자연에 있는 사물을 정밀묘사하는 과제' 중 첫번쨰를 그리고 다시 소재를 찾았습니다...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한 점 6등분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한 점 6등분 만들기 포토샵 수업 과제로 '점 6등분 만들기' 과제를 받았습니다. 점 6등분이란 '6칸으로 이루어진 표를 만들고 칸마다 다른 형식의 패턴을 만드는 것' 입..

무의식의 통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무의식의 통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 꿈속에서 본 통로를 형상화해서 표현한 그림입니다. 간단한 모양과 표현으로 상상을 구현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그렸습니다...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5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5 소재 : A4 종이에 펜 마지막 세번쨰 시간에 그린 첫번쨰 그림입니다. 지난번 시간에 숙제를 냈는데, '자연에 있는 사물을 정밀묘사하는 과제' 를 냈습..

수줍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수줍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 머리위에 꽃을 단 소녀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어딘지 모르게 쑥스러워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얼굴을 가졌습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4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4 소재 : A4 종이에 펜 두번쨰 시간에 그린 두번쨰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머리에 무언가 있는 남성의 얼굴을 그렸습니다. 지난번과 다른 느낌의 그림이..

마플샵 제품 제작 ㅇㅇㅇㅈㄴ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ㅇㅇㅇㅈㄴ 2020 두번째로는 이름을 활용한 로고를 간단히 만들어봤습니다. 'ㅇㅇㅇㅈㄴ'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이름을 분리해서 간단한 로고로 만들어보자' 란 생각을 했습..

마플샵 제품 제작 New StarT [내부링크]

마플 마플샵 제품 / New StarT 2020 무언가 할 떄 항상 '처음' 이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시작' 이라는 의미의 'New Start' 라는 단어를 사용해서 만들었습니다. '그 단어를 사용해서..

반전식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반전식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 받침대와 화분과 줄기와 잎사귀들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뭘 그려야 하나 고민하다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그러다 화분이 보여서 그걸 소재..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3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3 소재 : A4 종이에 펜 첫번쨰 시간 이후 일주일 후에 두번쨰 시간이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이어서 펜으로 정밀묘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마플샵 셀러 신청이 통과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마플샵 셀러 신청이 통과되었습니다. 예전부터 마플샵 광고를 보면서 나도 한번 해봐야겠다 속으로만 생각하다가 이번주에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신청할 떄 예전에 만들어놓은 포트폴리오를 같이 첨부했는데,..

서울특별시 강북구 북서울꿈의숲 2017 [내부링크]

서울특별시 강북구 북서울꿈의숲 2017 서울특별시 강북구 북서울꿈의숲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곳이어서 궁금한 채로 갔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우선 첫인상은 넓다 였습니다. 넓은 잔디밭이 펼쳐..

두 갈래의 안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두 갈래의 안정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 눈을 감고 있는 남성의 얼굴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평범한 정면이지만 그리는 도구를 달리 해주었습니다. 형광펜을 사용해..

전지적 식물 시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전지적 식물 시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 전지적 식물 시점에서 바라본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항상 인물을 그릴 떄 평범하게만 그려서 고민을 했습니다. 그..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2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2 소재 : A4 종이에 펜 펜화1 에 이어서 두번쨰 정밀묘사를 그렸습니다. 두번쨰는 풍성한 줄기와 잎사귀들을 가진 장미 사진으로 결정했습니다. 먼저 장..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1 2017 [내부링크]

제목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제주 제라진 드로잉수업 펜화 1 소재 : A4 종이에 펜 제라진에서 드로잉수업의 일환으로 펜화수업을 들었습니다. 항상 그림을 그릴 떄 기본기가 부족하다고 느껴서 신청하게 되었습..

어도비 포토샵 과제 포토샵을 이용한 플립패턴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포토샵을 이용한 플립패턴 만들기 포토샵 수업 예제로 '플립패턴'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그리고 과제로 '포토샵을 이용한 플립패턴 만들기' 라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5가지의 패턴을..

푸른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푸른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 푸른빛이 도는 옷을 입고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옷에 달린 모자를 쓰고 아래쪽을 응시하는 모습을 그렸습니다. 먼저 색..

봄기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봄기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썹에 식물이 자라난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그리고 그 눈썹을 바라보는 눈동자를 그려봤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시작했..

긴장해서 소매를 만지는 남성 [내부링크]

긴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긴장한 듯이 소매를 만지작거리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소매를 늘려서 손을 가리고, 다리도 모아서 심리..

하지만 단 하나도 찾지 못했지 [내부링크]

하지만 단 하나도 찾지 못했지 But You Never Really Quite Found The O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 / 타이포그래피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블라인드로 얼굴이 가려진 사람을 표현..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5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2015 2015년 겨울에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에 다녀왔습니다. 매년 이맘떄 쯤이면 예래동에 다녀오곤 했습니다. 가서 인사도 하고 밭일도 도우러 갔었습니다. 친척들이 감귤 재..

방랑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방랑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어딘가에 서 있는 사람 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부터 머리는 없이 몸만 그리기로 결정하고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

전지적 관찰자 시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전지적 관찰자 시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전지적 관찰자 시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사람을 스케치했습니다. 갈색으로 머리카..

수줍은 마음의 토끼탈을 쓴 여성 [내부링크]

수줍은 마음 Shy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부끄러움을 많이 타서 토끼탈로 얼굴을 가린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혼자 있으면 괜찮지만..

벽화 앞에서 자세를 잡은 사람 [내부링크]

벽 앞에서 Front Wal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벽에 그려져 있는 벽화 앞에 앉아서 포즈를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

어도비 포토샵 과제 포토샵을 이용한 타이포그래피 만들기 [내부링크]

어도비 포토샵 과제 포토샵을 이용한 타이포그래피 만들기 포토샵 수업 예제로 '라인아트'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그리고 과제로 '포토샵을 이용한 타이포그래피 만들기' 라는 과제를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무엇을..

화분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화분을 입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치마 모양 화분에 노란색 튤립이 꽃혀있는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노란 튤립 사진을 보고 '한번 그려봐야겠다' 싶어서 시..

봄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봄의 숲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봄에 어울리는 색의 목걸이를 착용한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악세사리를 하나 집중해서 그려보자' 하고 시작했..

피어날 준비를 하는 인물 [내부링크]

피어날 준비 Ready to Bloo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제 막 필려고 준비하는 꽃을 머리에 달고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그림..

우산 속에서 비를 피하다 [내부링크]

우산 속에서 Umbrell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팔각형의 우산 안에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 그림을 그린 날 아마 비가 와서 이런 그림을 그린..

12월 변경사항 [내부링크]

12월부터 다른 방식으로 글을 쓸 예정입니다. 우선 글을 발행하는 시간대를 조정할 생각입니다. 20분에 한번씩 글을 올리다 보니 그냥 지나가는 게시물이 보여서 이번 달부터는 1시간에 글 하나씩 발행해보려고 합..

매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매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매장안에 전시되어 있는 마네킹에 걸린 옷들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왼쪽에는 스카프와 단추, 소매의 프..

나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나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상체에 나비모양이 달리 드레스를 입은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얼굴은 옆모습으로 그리고 단..

무표정한 분홍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무표정한 분홍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 정면을 무표정하게 바라보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얼굴형부터 전에 그리던 것과 다..

줄무늬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줄무늬 드레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줄무늬 드레스를 입은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색연필로 머리카락과 옷만 표현했습니다. 먼저 주황색으로 앞머..

파란 줄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파란 줄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색연필로 편하게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갈색으로 머리카락을 앞머리를 자연스럽게 올린 스타일로 그렸습니다. 그 다음 파란색으로..

벽 앞에 서서 자세를 취하는 여성 [내부링크]

벽 앞에 서다 Wal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 벽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벽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뭔가 당당하고 멋있는 사..

목마를 달고 있는 여성의 모습 [내부링크]

승마 Riding Hor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머리에 모형 말을 달고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패션 잡지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컷이 있..

차가운 분홍 옷을 입은 남성 [내부링크]

차가운 분홍 Cold P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팔각형 안에 서 있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전에 그렸던 작품처럼 비슷한 형태로..

꿈의 대화들을 기록해 놓은 사람의 모습 [내부링크]

꿈의 대화 Dream Tal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몽환 A4 종이에 펜 꿈 속에서 부유하고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어딘가에 누워있는 여성의 실루엣..

그치만 가끔 진지하지 않을 때도 있어야 해 [내부링크]

그치만 가끔 진지하지 않을 때도 있어야 해 Sometimes We Should Do It For Fu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 타이포 그리기 / 타이포그래피 소재 : A4 종이에 펜 인터넷에서 찾아본 문구를 타이포그래피로..

꽃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꽃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꽃을 몸에 붙이고 꿈꾸는 듯한 표정을 짓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베이지색으로 얼굴형과 목선을 잡아..

분홍색 옷을 입고 서 있는 사람 [내부링크]

분홍색 사람 Human in P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가운데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해주었는데, 분홍색으..

구름 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구름 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구름 뒤에 서 있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하늘에 떠 있는 구름을 보고 시작한 작업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회..

나뭇잎 뒤에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 [내부링크]

나뭇잎 뒤에서 휴식 Rest behind Leav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나뭇잎 뒤에 숨어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작업을 하다 보면 잠시..

파란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파란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커다란 눈을 가진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예전에 모아놓은 자료를 모티브로 시작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Fi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Fin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길을 걷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편하게 스케치 없이 색연필로 바로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머리부터 시작했는데, 주황색으로..

꿈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꿈속에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꿈속에서 본 인상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잠을 잘 떄 봤던 스쳐지나간 어떤 인물을 기억해내서 구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

핀업 (Pin-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핀업 (Pin-U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화려한 눈화장을 한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자료에서 아이라인의 종류를 모은 사진들을 보다가 '핀업' 이라는 아이..

응시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응시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어딘가를 응시하는 개의 옆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매번 사람만 그리다가 '한번쯤은 다른 것도 연습해야겠다' 싶어서 동물사진을 찾아..

여행을 떠날 채비를 하는 여행자 [내부링크]

여행자 Travel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공간 사이를 여행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옷 사진에서 영감을 받..

가만히 서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남성 [내부링크]

가만히 서다 Sta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공간 가운에 가만히 서 있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옷 사진들을 찾아보다 청자켓이..

세개의 빛 앞에 선 여성 [내부링크]

세개의 빛 Triple L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삼각형 모양의 빛무리 가운데 서 있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손가락으로 이런저런 모양을..

밤과 달과 별을 가진 얼굴 [내부링크]

밤과 달과 별 Night Moon St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밤에 뜨는 달과 별을 의인화하여 표현한 그림입니다. 막연하게 '달과 별' 이라는 소재가 떠올라서..

무언가를 목격한 목격자의 눈 [내부링크]

목격자 Watch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무언가를 목격한 사람의 눈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스케치를 했는데, 눈매는 양옆으로 트인 모양으로 그려주고, 눈동자는 오른쪽으..

제주도 제주 제주시 봉개동 제주절물자연휴양림 2015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봉개동 제주절물자연휴양림 2015 2015년 5월에 절물자연휴양림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들어가면 산책로가 있는데 경사가 완만해서 남녀노소 걷기 좋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면 보이는 산..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시리즈 마지막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전작들과 다른 점들이 있다면 상반신과 피부의 유무 정도입니다. 먼저 파란색으로 머리카락을 그렸..

Walk with Gree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Walk with Gree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전작에 이어서 시리즈로 그려본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길 위를 걷는 여성을 그려보았습니다. 똑같이 색연필로만 작업을 했습니다...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휴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의자에 앉아서 휴식하는 남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손이 가는대로 그려보자' 라는 생각으로 그렸습니다. 그래서 연필이나 펜..

Thinking Triang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Thinking Triang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무언가 생각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눈을 크게 강조해서 전체적으로 시원한 인상..

Stripe Poin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tripe Poin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뒤를 돌아보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어떤 포즈로 그릴까 하다 문득 생각나서 결정한 포즈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

녹아내리는 입술 안에 있는 여성 [내부링크]

녹아내리는 입술 Melting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입술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두 개의 입술을 가진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입술' 이라는 큰 주제를 정하고..

넥타이를 매고 있는 나무 [내부링크]

타이-브레이크 Tie-Brea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나무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넥타이를 매고 있는 나무를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나무의 몸통을..

눈물 대신 사람을 흘리는 얼굴 [내부링크]

사랑과 눈물 Love&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얼굴에 하트가 붙어있는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일반적으로 하트는 긍정적인 표현을 할 떄 쓰이지만, 이번에는 반대로 하트..

웃는 가면을 쓴 인물 [내부링크]

스마일 마스크 Smile Mas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을 그린 그림입니다. 가면에 쓰인 표정을 먼저 생각하고 시작한 작업입니다...

머리카락으로 만든 액자 [내부링크]

머리카락 틀 Hair Fra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머리카락으로 액자를 만든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땋은 머리카락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막상 그리려니..

R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R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형광펜 조형물에 올라타려는 여성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제주 올레길' 의 조형물을 보고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컨셉..

Loo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Look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형광펜, 색연필 위를 바라보는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부터 이런 풍으로 그리려고 생각하고 그렸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

Sleeping Curly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leeping Curly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잠자는 곱슬머리 소녀를 그린 그림입니다. 어떤 그림을 그릴까 고민하다 '잠' 이라는 소재가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잠..

Galaxy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Galaxy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에서 눈물이 흐르는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무슨 그림을 그릴까 생각하다 문득 '우주' 라는 소재가 떠올랐습니다. '우주..

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빛의 모습을 기하학적으로 표현한 그림입니다.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먼저 사각형의 틀을 그려놓고 시작했습니다. 그 다음 각 모서리와..

전시 홍보 함께, 기억 프로젝트 할머니, 할머니, 우리 할머니 2020 [내부링크]

전시 홍보 함께, 기억 프로젝트 할머니, 할머니, 우리 할머니 2020 <함께, 기억 프로젝트 - 할머니, 할머니, 우리 할머니> 미디어파사드를 진행합니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들을 위한 미디..

당신을 위해서 꽃은 선물로 주는 소녀 [내부링크]

당신을 위한 선물 Gift for You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식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꽃을 손에 들고 내밀고 있는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에 사용되는 포인..

부끄러워서 책 뒤로 얼굴을 숨긴 여성 [내부링크]

부끄러운 Sh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책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부끄러움을 타는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뭘 그릴까 생각하다가 눈..

뜨개질로 만든 격자무늬 장식 [내부링크]

뜨개질 Weav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장식 그리기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나뭇가지에 실을 엮어서 만든 테피스트리' 를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 사진을 찾아보다가 테피스트리를 보고 '이..

손을 얼굴에 맞대고 있는 인물 [내부링크]

봄 거울 Spring Mirr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양손을 얼굴 옆에 대고 있는 그림입니다. 무슨 그림을 그릴까 고민하다 '의식의 흐름대로 그려볼까?' 라..

눈을 감고 서 있는 남성의 모습 [내부링크]

교차된 검정 Cross Blac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을 감은 채 서 있는 남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원래는 여성복 사진들을 둘러보다..

제주도 제주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삼양동 검은모래해변 2017 2017년 1월에 삼양에 있는 검은모래해변에 다녀왔습니다. 검은모래해변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서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 때는 이른 저녁시간 떄였는데, 산책..

Color Block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Color Block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앞주머니에 양손을 넣고 있는 남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자료에서 어떤 무늬를 보고 '이 무늬로 옷을 만들면 어떨까?'..

Inner S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Inner S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 한 사람의 내면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다시 한번 형광펜으로만 그림을 그려봤습니다. 왠지 형광펜으로 그리면 특유의 질감이..

Wat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Wat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물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올수록 깊어지는 것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사각형의 틀을 그려놓고 시작했습니다. 대신 모서리를 둥글게 그려..

where you 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where you 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A4 종이에 색연필과 펜 마름모 모양 안에서 서로를 찾는 사람들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안에 사람을 넣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진행하다보니..

Shi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hi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왕관과 어깨띠를 쓰고 뒤를 돌아보는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이 떄 이미 확실하게 밑그림..

곱슬머리를 가진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곱슬머리 Curly Hai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곱슬머리를 가진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얼굴형을 각지게 그려주고..

안녕 인사하는 인물의 모습 [내부링크]

안녕 Hello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옷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인사를 하는 사람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부터 이런 식으로 표현하려고 생각하고 진행했습니다..

바이올린의 F Hole에서 영감을 받은 의상 [내부링크]

바이올린 F Ho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현악기의 'F Hole' 을 모티브로 삼아서 작업한 그림입니다. 처음 모티브를 떠올리고 나서 생각한..

눈물을 꽃으로 흘리는 눈 [내부링크]

꽃 눈물 Flower Tea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눈에서 꽃이 눈물같이 떨어지는 것처럼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창밖의 풍경을 바라보다 바람에 휘날리는 꽃들을 보고 '꽃을..

겨울 가까이에서 잠을 자는 나비 인간 얼굴 [내부링크]

겨울 가까이 Near Wint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나비  A4 종이에 펜 지난번 '겨울잠' 에 이은 두번쨰 연작입니다. 잠자는 사람의 옆모습과 머리위의 나비를 합친 그림입니다. 그림을..

Over Fra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Over Fra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 사각형 밖으로 연기가 나가는 그림입니다. 오랜만에 형광펜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색연필과 같이 썼을 떄..

Inner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Inner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남성의 얼굴과 나비를 반씩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할지에 대해서 생각하다가 '얼굴이랑 날개를 반씩 그려볼..

Power of Spr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Power of Spr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처음 의도는 '봄에 힘차게 피어나는 꽃' 의 이미지였습니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힘차게 를 표현할 수 있을까?' 를 고민했습니다...

광합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광합성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처음 의도는 '두가지 색의 머리카락을 가진 여성' 에서 시작했습니다. 색연필로 스케치를 시작했습니다. 파란색과 초록색으로 머리카락을..

Time to Wh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Time to Wh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수채화 타이포그라피를 활용한 그림입니다. 처음에 무슨 그림을 그릴까? 생각하다가 문득 '지금 하는 생각을 그리면 어떨까?' 라는 생..

겨울잠을 자는 꽃 [내부링크]

겨울잠 Winter Slee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추상화 A4 종이에 펜 '겨울잠을 자는 사람' 이라는 컨셉으로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부터 확실한 컨셉을 정하고 시작한 그림인만큼 작업도 금..

우주 인간 [내부링크]

우주 인간 Galaxy Huma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옷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전작에 이어서 펜으로만 표현한 그림입니다. 뭔가 시리즈처럼 이어서 그려졌지만 별개의 그림입니다...

사방으로 뻗어나가는 빛의 무리들 [내부링크]

빛 The Ligh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빛 그리기 / 펜 그림 A4 종이에 펜 가운데에서 바깥으로 빛이 퍼져나가는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 구상을 할 떄 들었던 생각은 '펜으로만 뭔가를 하고 싶다' 는..

나비처럼 앉아있는 여성의 모습 [내부링크]

나비 Butterfl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공중에 앉아있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 구상을 시작할 떄는 '뭘 그리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문..

낮 (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낮 (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눈을 감은 표정 위로 꽃들이 널려있는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로 표정과 꽃의 위치를 대강 잡았습니다. 눈썹과 눈..

방문자 및 구독자 분들에게 질문 [내부링크]

먼저 이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한달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물어보고 싶은 게 있어서요. 제가 원래대로 5개씩 연달아 올리는 게 나은가요? 아니면 이번 주처럼 1시간씩..

외롭게 서 있는 인물의 모습 [내부링크]

외롭다 Lonel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옷 / 펜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혼자서 외로히 서 있는 사람의 상반신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얼굴을 먼저 스케치했는데, 표정은..

전시 홍보 서현 그림책 원화전 '마음이 씨-익' 2020 [내부링크]

전시 홍보 서현 그림책 원화전 '마음이 씨-익' 2020 수원 출신 작가, 서현이 수원에서 처음 그림책 원화 전시를 엽니다. 어린 시절의 나를 웃게 해주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된 《눈물바다》에서 ‘나’와..

Bad End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Bad End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펜 양 손바닥에 눈과 입술이 있는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손가락을 안으로 오므리고 있는 포즈를 그렸습니다...

하트 안의 나무 [내부링크]

하트 안의 나무 Heart in the Tr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도형 A4 종이에 펜 하트 모양 안에 나무를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나무 틀을 그린 다음 하트 모양을 그렸습니다. 그 다음 나무와 하..

Melt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Melt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 보이는 그대로 녹아내리는 아이스크림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콘 부분을 연한 갈색으로 위치를 잡아주고, 안쪽의 디테일한 부분을 그렸..

Switc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witch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평범한 여성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평소처럼 그려 보려고 시작한 작업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색연필로 스케치를..

Ali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Ali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둥근 벽으로 이뤄진 공간을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에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곡선으로 하면 새로운 느낌이겠다 싶어서 그렇..

식물 소녀 (Plant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식물 소녀 (Plant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들판에서 보았던 꽃을 의인화하여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처음에는 등에 꽃잎으..

선글라스를 착용한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흑백 BW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인물화 A4 종이에 펜 머리를 높게 올리고 선글라스를 쓴 두꺼운 입술을 가진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그림을 못 그리는 시기가 있었는데 그 당시에 생..

초록 빛 00 01 02 [내부링크]

초록 빛 Green Light 00 01 02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빛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 2017년 연초에 수술을 했는데, 그 때 보았던 수술실의 빛을 그린 그림들입니다. 당..

입술을 내밀고 있는 표정의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부 Boo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입술을 모으고 내민 여성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평소에 항상 계란형 얼굴만 그리다보니 너무 뻔한 느..

등대로 주변을 비추는 모습 [내부링크]

등대 LIghthou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니트와 바지를 입은 사람를 묘사한 그림이었습니다. 옷 사진들을 찾아보다가 사진을 봤는데 문득 '..

제주도 제주 제주시 삼도1동 향사당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향사당 2017 지난 2017년 탐라미술인협회에서 주최한 '제 24회 4·3 미술제' 에 행사 아르바이트로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저는 전시장소 3곳을 돌아다니면서 장소를 점검하는 일을 맡았는데 그 중 한..

입술 깨물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입술 깨물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빨간입술을 이빨로 꺠물고 있는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대강 분위기만 잡아서 스케치했..

Blu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Blu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과 펜, 수채화 터번을 쓰고 파란눈을 가진 여성의 옆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이번에는 형광펜을 사용해서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먼저..

Gloom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Gloom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갈색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로 머리카락의 모양을 그렸는데, 대강 한쪽으로 길게..

윙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윙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펜, 색연필 윙크를 하는 눈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 작업을 했는데, 한쪽은 보라색으로 대강의 선만 칠했고, 다른 쪽은 주황색으..

Stand with Flower (꽃과 함께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tand with Flower (꽃과 함께 서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얼굴을 꽃으로 가리고 들판에 서 있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대나무로 만든 자켓을 걸친 대나무 인간 [내부링크]

대나무 Bamboo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자켓을 걸친 사람의 상체를 묘사한 그림이었습니다. 옷 사진들을 찾아보다가 자켓 사진을 봤는데 문..

꿈 속에서 서 있는 인물의 환영 [내부링크]

꿈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 몽환 A4 종이에 색연필 꿈속에 있는 것처럼 인물과 배경의 경계를 애매하게 한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 뭘 그려아 할까 고민하다 문득 '꿈' 이라..

무표정하게 정면을 바라보는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무제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 얼굴 그리기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여성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얼굴형과 머리..

선인장을 심어놓은 화분 [내부링크]

선인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선인장이 심어진 화분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여러가지 색깔의 펜으로 각 부분들을 스케..

Blue (파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Blue (파랑)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예전에 작업한 'BLUE' 에서 모티브를 얻어 작업한 그림입니다. 소년이 물속에 들어가 있는 장면인데, 불안한 표정으로 정면..

Spring Vibe (봄 분위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pring Vibe (봄 분위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수채화 창가에 기대어 있는 여성의 뒷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창문을 삼각형으로..

Do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Do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입을 살짝 벌리고 정면을 응시하는 얼굴을 그린 작품입니다. 처음에 얼굴 표정을 먼저 그렸는데, 눈두덩이가 두꺼운 눈매와 아랫니..

Little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Little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색연필과 수채화를 섞어서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얼굴선과 어깨부분을 그렸습니다. 그 다음 갈색 수채화로 이목..

우울한 아침 (Blue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우울한 아침 (Blue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 아침에 일어났을 떄 기분이 가라앉아있는 상태에서 그린 그림입니다. 스케치 없이 바로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갈..

구찌 신발로 만든 모자를 착용한 모습 [내부링크]

구찌 신발 모자 Gucci Shoes Cap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구찌 브랜드에서 나온 털 달린 슬리퍼를 모자로 변형시킨 그림이었습니다. 원본은..

트로피칼 컨셉의 의상을 입은 여성 [내부링크]

트로피칼 Tropica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시원한 여름 느낌으로 작업한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눈을 먼저 그리고..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눈물을 흘리는 모습 [내부링크]

눈물 T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 인물화 그리기 / 감정 심리 상태 A4 종이에 펜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우는 사람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손의 모양은 직접 해보면..

네트워크로 이어진 연결된 형상들 [내부링크]

네트워크 Networ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네트워크를 추상적으로 풀어낸 그림이었습니다. 처음 '네트워크' 라는 단어를 보고 여러 생각을 했습니다. '네..

제주도 제주 제주시 건입동 별도봉 2017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제주시 건입동 별도봉 2017 2017년 2월 별도봉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종종 다니던 곳이었기 때문에 가볍게 갔습니다. 이 날은 해안코스로 걸어갔기 때문에 해안쪽 산책로를 이용했습니다...

보라빛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보라빛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모자를 쓰고 코트를 입은 채 시선을 보내는 여성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스케치를 했는데, 처음에 보라색 색연필로 가운..

Yellow Dr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Yellow Dr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노란 드레스를 입고 뒤돌아 서 있는 모습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베이지색 색연필로 상체와 상의 부분을 묘사했습니다..

두가지 메이크업을 반반씩 한 얼굴 [내부링크]

두 얼굴 Two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같은 얼굴에 화장과 표현을 다르게 표현한 그림이었습니다. 우선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약간 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는 시선으로..

심장과 밤과 별들 [내부링크]

심장과 밤과 별 Heart, Night, St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밤의 이미지를 의식의 흐름대로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그리기 전에 생각을 했는데, '밤..

휴식을 취하는 옷을 입은 나무 [내부링크]

휴식 Res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어딘가에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사람을 표현한 그림이었습니다. 목과 발을 나무로 표현하여 포인트를 주었..

이상한 나라의 티타임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티타임 Wonderland Tea Ti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서 티타임을 갖는 장면을 모티브로 재해석한 그림이었습니..

털실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털실눈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눈을 감은 상태에서 눈두덩이에 털실모양의 그림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수채화 작업을 먼저 했는데, 먼저 갈색으로 아이라인을 그..

과일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과일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만약 산이 과일이라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산맥의 외곽선을 잡았는데, 끝을 둥글게 처리..

Odd Eye C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Odd Eye Ca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수채화 양쪽 눈 색깔이 다른 흰색 고양이를 그린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먼저 검정색 색연필로 외곽선을 그렸습니다. 그 다음에 수채..

응시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응시하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고양이과 동물의 눈동자와 주변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수채화로 눈매와 눈동자를 그리고, 색연필로 털의 질감을 표현하여..

숨박꼭질을 위해서 숨어있는 사람들 [내부링크]

숨박꼭질 Hide & See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방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침실에서 거실이 보이는 풍경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처음 그림을 그려놓고 뭔가 평범하고 심심해..

물 속에서 바라보는 소년 [내부링크]

물 속에서 In the Wat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처음 만들었던 그림책인 'BLUE' 에서 영감을 받아서 시작한 그림이었습니다. 그림책에서는 물에 빠지는..

Butterfil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Butterfil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수채화와 색연필 '눈 대신 나비날개가 달린 여성' 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두가지 색연필로 날개모양을 그리고, 그 위에 각자 수채화 작업을..

Rainbow Z 무지개 제트 [내부링크]

무지개 제트 Rainbow Z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도형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선과 색깔을 이용하여 Z 모양으로 보일 수 있게 만든 작품이었습니다. 처음에 펜으로 구도를 잡고..

On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One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수채화 머리카락으로 한쪽 얼굴을 가린 여성의 초상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연하게 스케치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얼굴의..

손바닥에 웃음을 그린 소녀의 모습 [내부링크]

웃음 두개 Two Smi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손바닥에 눈과 입을 달고 있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처음 구상을 할 떄, 화관을 쓰고 앉아..

서울 중구 덕수궁 2016 [내부링크]

서울 중구 덕수궁 2016 2016년 여름 덕수궁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이 서울에 올라오셔서 같이 덕수궁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덕수궁 정문인 대한문을 들어서면 보인는 전경 덕수궁 안에 피어있던 능..

Divide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Divide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사람의 얼굴을 여러 갈래로 나누어서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보라색, 주황색, 검정색, 분홍색, 베이..

Morden Hai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Morden Hai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스케치 없이 색연필만 사용하여 완성한 그림입니다. 먼저 고개를 돌리고 손으로 상의를 잡고 있는 여성의 옆모습을 그렸습니다. 그..

W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Win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A4 종이에 색연필 스케치 작업 없이 즉흥적으로 그린 남성의 초상화 그림입니다. 먼저 베이지색 색연필로 얼굴형과 목을 그리고, 검정색으로 머리카락과 눈썹, 눈..

꽃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꽃무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꽃무늬가 들어간 베레모와 망토를 입은 사람을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베레모를 쓰고 망토를 어..

몽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몽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형광펜 눈을 감고 있는 여성의 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색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베이지색으로 얼굴과 목을 그리고 눈을 감고 있는..

달 속에서 춤을 추다 [내부링크]

달에서 춤추다 Dancing in the Mo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달을 잡고 있는 듯한 손과 달에서 춤추는 형상을 표현한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Dancing On..

눈을 감고 미소를 짓는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미소 Smil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장 메이크업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눈을 감고 웃음을 짓고 있는 사람의 얼굴을 그린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얼굴선과 눈코입을..

두개의 눈과 눈동자 [내부링크]

두개의 눈 Two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수채화 / 눈 그리기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수채화 눈을 세로로 배치한 후 수채화를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옛날 할로윈 코스프레 사진을 찾아보다..

연기 속으로 얼굴을 감춘 사람 [내부링크]

휴식 Res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얼굴에서 연기가 나오는 남성을 그린 작품이었습니다. 처음 구상을 할 떄 '무언가 편안한 분위기를 그리고 싶다' 라는 생각이 있..

얼굴 안의 미로들 [내부링크]

얼굴 안쪽 Face Ins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펜으로 얼굴과 머리카락을 그린 후, 얼굴 안을 선으로 채운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얼굴을 그려보자' 하는 생각..

Dream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Dream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꿈 속에 있는 사람의 모습을 추상적으로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반쪽은 가면을 쓰고, 목에는 끈..

물을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물을 바라보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물을 바라보는 사람을 좀 더 시각적으로 표현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종이 가운데 타원을 그려준 뒤, 밑에 얼굴과 상..

가려진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가려진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어깨와 허리에 손을 대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을 그린 그림입니다. 우선 연필로 대강의 자세를 스케치했습니다. 처음에는..

봄의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봄의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꽃으로 둘러싸인 사람을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눈을 감고 살짝 고개를 든 사람을 스케치했습니다. 그 위에 펜으로 선..

반 앞머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반 앞머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앞머리를 반만 내린 여성을 심플하게 그려본 작품입니다. 처음에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눈매와 눈썹을 살짝 매섭게 그..

여섯 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얼굴 [내부링크]

여섯개의 벽들 6 Wall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육각형 안에 있는 사람의 얼굴을 펜으로 작업한 그림입니다. 먼저 육각형을 그려주고, 어딘가를 바라보는 사람의 얼굴을 묘사..

꽃받침을 하고있는 꽃 [내부링크]

꽃 소년 Flower Bo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한 손은 꽃받침을 하고, 다른 손은 주머니에 꽂고 있는 사람을 작업한 그림입니다. 처음에는 '어떤 포즈를 할까?'..

어린이도서연구회 제주지부 표지작업 [내부링크]

어린이도서연구회 제주지부 표지작업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A4 종이에 색연필 우연히 좋은 기회로 '어린이도서연구회 제주지부' 로부터 표지작업을 의뢰 받아서 작업한 그림이었습니다. '어린이도서연구회' 는..

중성적인 색깔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Bodaciou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 겨울 트렌드 컬러 중 'Bodacious' 이라는 색을 사용한 작업이었습니다. 'Bodacious' 뜻을..

오로라 빨강으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오로라 빨강 Aurora R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트렌드 컬러 중 'Aurora Red' 를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역동적이고 자신감 있..

The New Noma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The New Noma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무엇을 그릴까 하다가 오랜만에 타이포그라피를 해보고 싶어서 한 그림입니다. 예전에 학교에서 수업을 듣던 중 알게..

두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두 얼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 '상반된 색을 가진 초상화' 를 그리기로 하고 시작한 그림입니다. 먼저 틀을 만들고 시작했는데, 위쪽에는 사각형으로 틀을 만들고 아래..

Dive into Sp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Dive into Sp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우주에 빠져있는 사람의 형상' 을 소재로 작업한 그림입니다. 처음에 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먼저 타원을 그리고..

소문의 경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소문의 경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사람과 사람 사이에 오가는 소문들' 이라는 주제로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가운데 사람의 실루엣을..

파도 (Wa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파도 (Wa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아침 산책을 다녀와서 그린 작품입니다. 그날따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바다에 파도가 넘실대는게 많이 보였습니다. 그래..

흐릿한 장미빛으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흐릿한 장미빛 Dusty Ced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트렌드 컬러 중 'Dusty Cedar' 를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흐릿한 장미빛을..

가벼운 파란색으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가벼운 파란색 Airy Blu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 겨울 트렌드 컬러 중 'Airy Blue' 색을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Airy Blu..

강가를 닮은 색깔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강가 Riversi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 겨울 트렌드 컬러 중 'Riverside' 색깔을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무게감 있고 차분해..

회갈색으로 치장한 여성 [내부링크]

회갈색 Warm Taup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 겨울 트렌드 컬러 중 'Warm Taupe' 색을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다양한 색깔들과..

상어의 피부를 닮은 색깔 [내부링크]

상어 가죽 Shark Ski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016년 가을 / 겨울 트렌드 컬러 중 'Shark Skin' 색을 사용한 그림이었습니다. 다양한 색들과..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논짓물축제 2015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논짓물축제 2015 2015년 8월에 '논짓물축제' 를 다녀왔습니다. 매년 여름이면 축제를 열기 때문에 이번에도 다녀왔습니다. 논짓물은 서귀포시 예래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논짓물..

쉼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쉼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문자 ',' 와 단어 '쉼표' 를 조합해서 타이포그라피로 표현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쉼표 모양을 크게 그려준 뒤, 그 안에 한글로..

겨울 오렌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겨울 오렌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귤을 먹다가 갑자기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한 작품입니다.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겨울 옷차림의 남성을 그리고 얼굴 반..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눈맞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형광펜과 색연필 그 동안 연필이나 펜으로만 스케치를 했는데 '한번 형광펜으로 스케치를 시도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스..

함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함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처음에는 서로 고개를 돌리고 있는 남녀를 그리려 한 작품입니다. 그래서 연필로 스케치할 떄부터 한 명은 앉아있고, 다른 한 명..

Q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Q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평소 스타일과 다른 그림을 그려보고자 시도한 작품입니다. 우선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얼굴형을 각지고 광대와 턱이 강조해서..

다른 차원에 분리된 구역 [내부링크]

다른 구역 Different Are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실내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공간을 그린 작업이었습니다. 마름모 모양 창 안의..

예쁘게 웃으며 인사하는 해골 [내부링크]

예쁘다 Prett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 해골 A4 종이에 색연필 해골을 간단하게 그리고 그 위에 화장을 한 그림입니다. 무언가 간단한 그림을 그리고 싶어서 의식의 흐름대로 그린 작..

왕관을 눌러쓰고 뒤돌아보는 여성 [내부링크]

영광스러운 것들 Glory Thin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어깨띠를 두르고 뒤로 돌아보는 사진을 보고 작업한 그림입니다. 거기에 왕관을 더하고 왕관과 어깨띠에 문..

사방으로 감시하는 감시자들 [내부링크]

안전 Saf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무언가를 감시하는 듯한 사람 형상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처음에는 '눈을 하나로 크게 그려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재료에 따른 눈의 모양과 변화 [내부링크]

눈들 Ey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눈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펜화 / 변화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펜 한 가지 주제를 여러 가지 소재로 그려본 그림입니다. 반쯤 내리깐 눈을 보다가 '이걸 내가 가진 여..

과감하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과감하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자료를 보다가 모작해보고 싶은 그림이 있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대강의 구도를 잡아주었는데, 이 떄 전체적인 선..

깃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깃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 처음에는 문득 '속눈썹이 깃털 같다' 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단발머리 여성의 외형을..

프리 허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프리 허그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 색연필 평소와 다르게 좀 펑퍼짐한 차림을 그리고 싶어서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상의를 과장..

꽃과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꽃과 꽃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꽃 장식을 한 사람' 을 그리고 싶어서 그린 그림입니다. 먼저 연필로 사람의 옆모습을 그리고, 머리카락 모양과 목카라 부분..

Leaf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Leaf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잎사귀를 보고 '잎사귀 모양이 입술 같다' 라고 생각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우선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가운데 선을..

여행을 떠나는 꽃의 요정 [내부링크]

여행 Trav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요정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산책하다 본 들꽃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한 그림이었습니다. 처음 꽃을 보고나서 든 생각은 '엄청 가볍겠다'..

오늘이 무슨 날인지 물어보는 인물 [내부링크]

무슨 날이야? What's D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패션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 그린 작품이었습니다. 처음부터 펜으로만 스케치를 시작했..

낮잠을 자는 얼굴과 기하학적인 도형들 [내부링크]

낮잠 Day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몽환 꿈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낮잠을 자다가 본 이미지를 형상화해서 그린 작업이었습니다. 그 당시 스쳐간 이미지는 '도형들과 같이..

손으로 꽃을 잡은 식물의 모습 [내부링크]

나의 꽃 My Flow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손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우연히 'My Flower' 라는 제목의 노래를 듣다가 떠오른 것을 표현한 작품이었습니다. 곡이 조금 슬픈 분위기의 곡이어..

하트 입술을 가진 여성의 얼굴 [내부링크]

하트 입술 Heart Lip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그린 작품이었습니다. 작품의 인물 중에서 주인공 '앨리스' 를 모..

차가운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차가운 시선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뒤쪽을 주시하는 여성을 그린 작품입니다. 먼저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컨셉을 '어딘가를 보는 여성' 으로 잡고 시작했..

공간속의 공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공간속의 공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검은 종이와 펜, 색연필 이전에 검은 종이를 이용해서 만든 작품들을 몇개 했는데, 그 후에 남은 귀퉁이들을 모아서 재활용했습니다. 처음..

유리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유리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검정 종이와 색연필 어두운 배경에 가운데 투명한 유리벽을 묘사한 그림입니다. 오랜만에 검정 종이를 사용해서 작업을 해보고 싶어서 시작했습니..

무의식 상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무의식 상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용지에 펜과 색연필 전에 '앨리스 전시' 를 보고 와서 사진들을 보다가 작업한 그림입니다. 사진에서는 '물 위에 떠다니는 가구들' 이었지만, 그림..

빛의 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빛의 방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형광펜, 색연필 처음에는 '통로 가운데 서 있는 사람' 이라는 컨셉을 잡고, 연필로 스케치를 했습니다. 그 다음 펜으로 선을 정리하면..

눈을 감고 기도를 올리는 소녀와 식물 [내부링크]

기도 Pra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눈을 감고 있는 소녀의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서 작업한 그림이었습니다. 먼저 얼굴 부분을 작업했는데, 색연필로 스케치..

ㅋㄷㅋㄷ 키득키득 웃는 소녀들의 모습 [내부링크]

ㅋㄷㅋㄷ KKK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옷 그리기 / 패션일러스트 / 타이포그래피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아무 생각 없이 키보드를 보다가 문득 'ㅋㅋ' 과 'ㄷㄷ' 이라는 단어가 눈에 들어왔..

머리카락에 풍선을 매단 소녀 [내부링크]

꿈꾸다 Dream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몽환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풍선을 머리에 매단 사진을 보고 모티브 삼아 한 작업이었습니다. '어떻게 작업을 할까?' 하다 두가지..

불타는 마음을 가진 선인장 [내부링크]

불타는 마음의 선인장 Burning Mi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화 그리기 / 꽃말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7월 29일 탄생화인 선인장의 꽃말을 보고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불타는 마음' 이라는 단어가 꽃혀..

약속의 토끼풀과 새끼손가락 [내부링크]

약속의 토끼풀 Promi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꽃말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8월 31일 탄생화인 토끼풀을 모티브로 작업한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 '토끼풀' 과 '약속' 이라..

4 Colo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4 Color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종이 조각과 색연필 컵에 담긴 탄산음료를 보고 영감을 받아서 그린 그림입니다. 종이 조각을 이용해서 틀을 만들었는데, 자르고 남은 조각들을..

빛의 기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빛의 기둥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종이 조각 건물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 시작한 그림입니다. 서로 다른 두 개의 건물을 또 다른 두 개의 건물로 이어놓은..

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의문을 표하는 얼굴의 여성을 그린 작업입니다. 처음에 연필로 스케치할 떄, '고개를 든 채 어딘가를 의문스럽게 쳐다보는 여성'..

잎사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잎사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먼저 연필로 종이 중앙을 교차하는 체크무늬를 그렸습니다. 그 위에 커다란 나뭇잎을 그렸고, 연필로 좀 더 잎맥 같은 부분을..

봄 느낌 (Spring Vib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봄 느낌 (Spring Vib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처음에는 '빨간머리 앤' 에서 영감을 받아서 시작한 작업입니다. 거기에서 빨간머리 부분만 가져오고 나머지..

숨바꼭질을 하려고 숨어있는 사람 [내부링크]

숨바꼭질 Hide & See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놀이 A4 종이에 펜 어딘가로 숨어있고 싶어하는 마음을 표현한 작업이었습니다. 처음에는 '뭘 그리면 좋을까?' 하다 속이 답답..

소리를 듣기 위한 스피커와 마이크 [내부링크]

소리 Sou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기계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집에 있는 스피커를 보다가 '저걸 소재로 그려보자' 해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스케치를 했는데..

혼란스러운 열매가 열린 나무 [내부링크]

혼란스러운 나무 Confused Tr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식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간단한 모양으로 이루어진 그림을 그려보고 싶어서 한 작업이었습니다. 먼저 여러가지 색의 펜들로..

머리를 자르다 [내부링크]

머리를 자르다 Hair Cu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미용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흔히 '머리카락 자른다' 는 말을 '머리 자른다' 로 말하는 것에서 착안해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

수줍은 살구꽃을 닮은 소녀의 모습 [내부링크]

수줍은 살구꽃 아가씨 Shy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꽃말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2월 23일 탄생화인 살구꽃의 꽃말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한 그림이었습니다. '수줍음' 이..

Look and Bit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Look and Bit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눈코입이 있는 표정을 조금 뒤틀어서 표현해본 작업입니다. 처음에 연필로 스케치를 했는데, 이 때부터 눈꺼풀을 입술..

모자이크 (Mosaic)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모자이크 (Mosaic)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파인애플 사진을 보고 영감을 받아 시작한 작업입니다. 문득 파인애플 사진을 보다가 '껍질을 다르게 표현하면 어..

Sunn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Sunny Morning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겹겹이 쌓인 물체들을 보다가 영감을 받아서 그린 작업입니다. 물체들을 보면서 '저렇게 쌓인 것들이 뭐가 있을까?' 생각해..

2.5 차원 (2.5 Diment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2.5 차원 (2.5 Dimentio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색연필과 포장지 초콜렛 포장지에 있는 소 그림을 보고 영감을 받아 시작한 작업입니다. '소 그림을 중앙에 놓고 절벽에 서 있..

봄을 느끼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봄을 느끼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리스 사진을 보다가 '나도 한번 그려보고 싶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시작한 작업입니다. 처음에 동그란 물체를 사용해서 틀을..

팔에 그려진 눈들과 입들 [내부링크]

눈들과 입들과 손들 Eyes Lips Hand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손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양 손을 모아서 손바닥이 보이게 하고 있는 사진을 보고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먼저 펜으로..

무한하게 끓임없이 원한다 [내부링크]

나는 더 원한다 I Want Mor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옷 사진을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문구가 있어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우선 옷을 먼..

거꾸로 다리를 들고 있는 모습 [내부링크]

다리 Leg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다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여필 신발 사진들을 찾아보다 한번 새로운 구도로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먼저 구도를 잡기..

Say Cheese 치즈라고 말하다 [내부링크]

치즈라고 말하다 Say Chees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타이포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타이포그래피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간단한 언어유희를 이용한 그림을 그려보고 싶었는데, 순간 사진 찍을 떄 흔히..

별을 바라보는 여성의 옆모습 [내부링크]

별 Sta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관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처음에 무엇을 그릴까 생각하다가 '화관을 쓴 여성' 이라는 키워드가 생가나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먼저 대..

제주도 제주 애월읍 연화지 2016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 애월읍 연화지 2016 2016년 여름 연화지를 방문했습니다. 애월까지 가면서 풍경들도 구경하고 하다보니 어느새 도착했습니다. 도착해서 주위를 둘러보니 연꽃들이 한가득 피어있었습니다. 연화지에..

느낌대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느낌대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연필 스케치를 지우지 않고 바로 그 위에 색연필로 작업한 그림입니다. 지금까지는 스케치를 하고 펜으로 다시 정리하거나, 색연..

131117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131117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제목을 '131117' 이라고 지은 이유는 2013년 11월 17일에 찍은 사진으로 그린 자화상이기 떄문입니다. 먼저 종이테이프를 사용해서..

백합과 함께 춤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백합과 함꼐 춤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꽃잎을 치마처럼 표현한 사진들을 보고 작업한 그림입니다. '나도 저렇게 그려보고 싶다' 라고 생각해서 연필로 스..

파자마 (Pazam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파자마 (Pazam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런웨이를 걷고 있는 모델의 사진을 보고 따라서 그린 그림입니다. 처음 사진을 보고 참고해서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

봐 (Loo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내부링크]

제목 : 봐 (Loo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2020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 선글라스를 손으로 고쳐잡고 정면을 바라보면서 서 있는 여성을 그린 작업입니다. 처음 연필로 스케치하는 단계에서부터 '..

줄무늬를 세로로 얼굴에 그린 모습 [내부링크]

줄무늬 Stripe Patter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음식 땅콩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땅콩을 보다가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땅콩이 생긴 모양이 마치 사람 얼..

당당한 태도로 서 있는 인물화 패션일러스트 [내부링크]

태도 Attitud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인물화 옷 그리기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연필로 스케치 후,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표현한 작품입니다. 자료를 찾아보..

거울속의 비명 [내부링크]

거울속의 비명 Scream in the Mirr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거울 사진을 보고 마치 얼굴 같이 보여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타원 모양의 거울을 그리고 주변을 장식해주..

클립을 달고 다니는 다리 [내부링크]

클리퍼 Clipe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신발 종류를 둘러보다가 클리퍼라는 이름을 보고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클리퍼 -> 클립' 으로 단순..

머리를 긁적이는 남성의 모습 [내부링크]

음... U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코트를 입고 있는 남성의 모습을 보고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우선 머리카락과 얼굴을 먼저 그리고 시..

여전히 기다리고 있는 리본 소녀 [내부링크]

여전히 기다리다... Waiting Stil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손을 모으고 서 있는 여성의 모습을 보고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우선 펜으로..

단지 비즈니스 사이일 뿐이 두 남녀의 모습 [내부링크]

비즈니스 사이 Just Busin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포장지 초콜렛을 먹고 포장지를 구경하다가 '이걸 잘라서 쓸수..

반씩 무늬가 다른 옷의 인물화 [내부링크]

반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종이봉투 펜으로 칠한 패션 일러스트의 반을 잘라 종이봉투로 채운 작업입니다. 먼저 연..

무언가를 기다리는 인물화 [내부링크]

기다리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종이봉투 펜과 색연필로 작업한 그림 위에 종이봉투를 잘라서 장식해준 작품입니다. 처..

두개의 빛들이 교차하는 모습의 추상화 [내부링크]

두개의 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색연필 이번에는 종이테이프로 틀을 만들고 속을 색연필로 채우는 작업을 했습니다. 먼저 두가지 색의 종이테이프를 액자..

거울 세계의 소녀와 얼굴들 [내부링크]

거울 Mirr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몽환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나는 누구인가?' 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해서 완성한 작업이었습니다. 처음 '거울' 이라는 소재를 생각하고..

하트 & Heart 모양 선글라스와 귀걸이를 한 얼굴 [내부링크]

하트 & Hear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하트무늬 안경을 쓰고 있는 하트모양 앞머리를 한 하트 귀걸이를 한 여성을 그린 작업이었습니다. 처음 구상을 할 때,..

몆 시 입니까?라고 묻는 시계 얼굴을 한 인물 [내부링크]

몆 시 입니까? Do You Know What Time Is It?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 그림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작업할 사진을 보다가 괜찮은 포즈가 있어서 시작한 작업입니다. 우선 코트를 입고..

스마일 X Smile 가면을 쓴 여성 [내부링크]

스마일 Smile X Smil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패션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픽셀디자인이 새겨진 가방을 든 사진을 보고 나서 시작한 작업입니..

시간의 조각 : 꿈 속으로 [내부링크]

시간의 조각 : 꿈 속으로 Time Pieces : Into The Dream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추상화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A4 종이에 색연필 문득 벽에 걸린 시계를 보다가 '저걸로 소재를 삼아서 그려야겠다' 라고 생각..

부산 감천동 감천문화마을 2016 [내부링크]

부산 감천동 감천문화마을 2016 지난 2016년 4월 부산 감천문화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부산도 처음이어서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감천문화마을은 언덕 위에 있는 마을에 벽화를 그려넣어 문화마을로 재탄생시킨..

봄을 기다리며 서 있는 인물화 [내부링크]

봄을 기다리며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종이봉투와 펜, 색연필 봄 스타일의 일러스트를 작업하고 싶어서 시작한 그림입니다. 우선 펜으로 전체적..

밝은 달빛을 받는 인물의 옆얼굴 [내부링크]

밝은 달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예전에 '팅가팅가전'을 관람할 때 찍어놓은 사진 중 마음에 드는 그림을 오마주 했습니다. 우선 연필로 사각형을..

미스테리한 인상의 인물이 있는 창문 [내부링크]

미스테리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검은 종이와 펜, 색연필 검은 종이를 좀 더 활용해 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창문 모양으로 잘랐습니다. 그러고..

빛이 있는 어두운 실내 공간 [내부링크]

빛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풍경화 그리기 / 색연필화 펜화 소재 : A4 종이에 검은 종이와 색연필, 펜 소재를 찾던 중 예전에 찍은 사진 한 장이 마음에 들어서 작업했습니다. 어두운 실내에서 찍은 사진이었기..

앉아있는 검은 고양이 [내부링크]

검은 고양이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동물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고양이 A4 종이에 검정 종이와 색연필, 펜 예전에 찍어놓은 사진들을 보면서 그릴 것을 찾던 중 2016년에 부산에서 찍은 고양이 사진을 발..

혼란스럽게 여기저기 찟어진 얼굴의 자화상 [내부링크]

혼란 Confus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자화상 A4 종이에 펜 머리속이 뒤죽박죽 혼란스러울 떄 올라오는 감정을 가지고 의식의 흐름대로 그린 자화상이었습니다. 가끔씩 우울한 감정이 극..

사랑을 머리카락으로 표현한 모습 [내부링크]

사랑 Lov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아랍어  소재 :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자료를 찾아보던 중 아랍어로 된 단어들 모음을 보게 되어 시작한 작업입니다. 그중에서 '사랑'을..

옷걸이를 달고 걷는 하반신 [내부링크]

옷걸이 나무 Hanger Tre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반바지를 입고 있는 사람의 뒷모습에서 착안해서 시작한 작업이었습니다. 다리 부분이 마치..

무슨 소리야?라고 되묻는 얼굴의 과일 [내부링크]

무슨 일이야? What Do You Mea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표정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표정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Oh My God에 이은 표정 시리즈 작업이었습니다. 이번에는 '무언가 의중을 알 수 없..

입을 세로로 벌리고 놀라는 얼굴의 과일 [내부링크]

오 마이 갓 Oh My Go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표정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울퉁불퉁한 과일의 모양을 보고 '사람 얼굴 같다' 생각이 들어서 진행한 작업이었습니다. 먼..

왼쪽 눈과 오른쪽 눈으로 바라보다 [내부링크]

See Your Right Eye With Your Left Ey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펜화 / 타이포그래피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펜 종이테이프로 칸을 만들고 그 안에 펜으로 타이포그래피를 작업한 그림입니다. 자료를 보다가..

어디로 갈지 고민하는 인물화 [내부링크]

어디로 가야 하나?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형광펜화 / 패션 일러스트 소재 : A4 종이에 연필과 펜, 형광펜과 종이테이프 길 위에서 한 발로 균형잡는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재해..

눈을 마주치는 인물화 [내부링크]

마주침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연필로 스케치 후 펜으로 선을 따고, 색연필로 채색한 작업 했습니다. 여름옷을 입고..

소리를 지르는 얼굴의 인물화 [내부링크]

어때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과 종이테이프 연필로 스케치 후 펜으로 선을 따고, 색연필로 채색 후, 종이테이프로 장식을 만들어서 완성..

19 칸으로 이루어진 인물화 [내부링크]

19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종이테이프와 색연필 작업을 하려고 주변을 둘러보다가 종이테이프가 눈에 띄어서 '저걸 한번 사용해보자' 하고 사용했습니다...

우산의 형태를 한 인물의 모습 [내부링크]

우산 아가씨 Miss Umbrella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우산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팬과 색연필 책에서 우산을 보고 '사람 같다'라고 갑자기 생각이 들어서 작업을 시작했습니..

체크무늬로 꾸민 소녀의 모습 [내부링크]

체크 Check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책을 읽다가 문득 책속에 그려진 체크무늬가 눈에 보였고, '저 무늬를 사용해서 그림을 그려보자' 고 생..

포크를 손에 들고 있는 모습 [내부링크]

배고프다 Hugr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소재 : A4 종이에 펜 어떤 것을 그릴까 하면서 이미지를 검색하다가 남성이 의자에 앉아있는 사진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사진에서..

도시를 형상화환 드레스를 입은 여성 [내부링크]

도시 드레스 City Dres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도시가 배경인 그림책을 읽다가 문득 '도시를 옷에다 표현하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이..

희노애락으로 표현한 캐릭터의 모습들 [내부링크]

희노애락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캐릭터 그리기 / 펜화 / 감정 심리 상태 A4 종이에 펜 예전에 학교 과제로 희노애락을 사용한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서 이번에는 캐릭터 작..

생각할 수 있는 기관이 없는 얼굴 [내부링크]

생각?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사람의 옆모습을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우선 연필로 대강 스케치한 후 펜으로 선을 정리해주었습니다..

머리와 손이 없는 인물화 [내부링크]

트리플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인체를 그리고 머리와 팔다리 없이 옷으로만 이루어진 형상을 그리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스케..

가면을 쓰고 서 있는 인물화 [내부링크]

나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처음에 종이봉투를 머리에 쓰고 서 있는 여성을 그리려고 했습니다. 스케치를 하고 펜으로 위에..

꽃으로 얼굴을 가린 인물과 손 [내부링크]

피어날 준비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첫날 그린 후 다음 날부터 다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꽃을 든 손으로 멀리 있는 사람의..

다시 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와 자화상 [내부링크]

희망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연필화 펜화 색연필화 / 자화상 A4 종이에 연필과 펜, 색연필 개인적인 이유로 18년 말부터 20년 초까지 그림을 못 그리다 다시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작업하지..

11월 변경사항 [내부링크]

11월부터는 글 올리는 양을 다르게 할 예정입니다. 오전에는 2010년대에 했던 작업들을 올릴 예정이고, 오후에는 2020년에 했던 작업들도 조금씩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기행 카테고리에도 일주일에 2,3 개 정도..

미스 푸드 우승자의 모습 [내부링크]

미스 푸드 Miss Foo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음식 캐릭터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어느날 간식을 먹다가 '음식들로 이뤄진 사람을 그려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나는 음식의 종류들을..

마음의 손과 발을 지닌 소녀의 모습 [내부링크]

마음의 손 Mind Han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무엇을 그릴까 하다가 '보이지 않는 손' 이라는 단어가 생각났습니다. 그 단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보이지 않는->마음속에..

불쾌한 듯한 표정을 지은 얼굴 [내부링크]

불쾌한 표정 Fac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A4 종이에 펜 항상 연필 스케치 후에 그 위에 펜을 덧칠하는 방식으로만 하니 뭔가 지루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한번 펜으로만 그림을 그려봐..

누군가를 기다리고 있는 소녀의 모습 [내부링크]

기다리는 소녀 Waiting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어느날 잡지를 보다가 마음에 드는 포즈가 있어서 따라 그리기 시작한 작업이었습니..

위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자화상 [내부링크]

나 Me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자화상 A4 종이에 색연필 2015년 여름에 도서관에서 주최하는 행사에 참여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하루 종일 행사에 스태프로 참여하고, 저녁에..

배터리를 모자로 쓴 의사 선생님 닥터 X [내부링크]

배터리 닥터 X Doctor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캐릭터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배터리를 충전하려고 보다가 '이걸 소재로 써보자'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배터리 충전기를 캐릭..

할인 세일 오후 8시 [내부링크]

할인 세일 오후 8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 패션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문득 시계를 보니 오후 8시였는데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출발했습니다. 매장에 서 있는 마네킹이 떠올랐고, 거..

형형색색의 비비드한 의상을 입은 인물 [내부링크]

비비드 걸 Vivid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처음에는 모델 '트위기'에서 영감을 받아서 비슷한 스타일의 여성을 그렸습니다. 트위기 하면..

X Number 숫자를 더하면 생기는 일 [내부링크]

X Number 숫자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 캐릭터 A4 종이에 펜 2015년 제라진에서 서현 작가님 전시가 있을 때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작가님 옆자리에 앉아서 그림을 보여드리면서..

이유 없이 그냥 우울한 날이 있다. [내부링크]

우울 소년 Blue Bo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타이포그래피 소재 :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책을 읽다가 '이유 없이 '그냥' 우울한 날이 있다'라는 문구를 보고, 우울이라는 글자..

금발머리를 한 무표정의 얼굴 [내부링크]

Blond Girl 금발 소녀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번에는 금발을 가진 소녀를 그려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우선 얼굴을 작업하기 시작했는데, 어딘가..

수줍어 보이는 소녀의 얼굴 [내부링크]

수줍어 보이는 소녀 Shy Girl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번에는 얼굴이 둥근 형태를 가진 사람을 그려보고 싶어서 시작했습니다. 우선 눈코 입을 그렸는데..

열대 느낌의 화장을 한 얼굴 [내부링크]

Tropical Woman 트로피칼 우먼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화장 메이크업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어떤 그림을 그릴까 하다가 문득 트로피칼 느낌의 화장을 한 여성의 모습이 떠올랐..

꿈꾸는 빨강머리 소녀의 얼굴 [내부링크]

꿈꾸는 소녀 빨강 Dreaming Girl R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뭘 그릴까 하다가 눈을 감고 자고 있는 소녀의 얼굴을 우선 펜으로 그렸습니다. 그다음 펜과..

거품 왕관을 쓴 소녀의 얼굴 [내부링크]

거품 왕관을 쓴 소녀 Bubble Crow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이 작품 전에 '거품'이라는 소재로 여러 가지 연습을 한 후 본격적으로 그린..

무표정의 드레스를 입은 인물 [내부링크]

무제 Untitled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펜 사실 원래 이 그림은 아무런 생각 없이 시작을 한 그림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얼굴을 그려놓고 머리카락을 그린 후,..

코에 신발을 매달고 있는 사람들 [내부링크]

코 신발 Nose Shoes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연필화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 패션 일러스트 A4 종이에 연필과 색연필 어느 날 신발 사진을 찾아보다가 문득 '신발이랑 코랑 비슷한 부분이 있네'라는 생각..

눈을 감고 음악을 듣는 인물 [내부링크]

음악 듣기 Listening Music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색연필화 / 인물화 그리기 A4 종이에 색연필 음악을 들으면서 무엇을 그릴지 생각하다가 '그냥 지금 모습을 그릴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작업을 시작했습..

눈동자가 없는 무표정을 한 얼굴 [내부링크]

Untitled 무제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A3 종이에 색연필 처음에는 정면을 바라보는 여성을 그려보자는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먼저 눈코입의 위치를 잡고 전체적인 인상을 날..

알약을 얼굴에 그린 인물 [내부링크]

알약 Medicen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색연필화 / 패션 일러스트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처음에 '알약'이라는 소재가 떠올라서 시작된 그림이었습니다. 때문데 눈코입을 그리고 나서 볼에다 알..

눈에 나비를 그린 얼굴 [내부링크]

나비 Butterfly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얼굴 그리기 / 색연필화 A3 종이에 펜과 색연필 처음 의도는 양쪽 눈에 나비모양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을 그리는 것이었습니다. 눈코입 먼저 그리고 그 위에 색연필로..

서울 동대문구 DDP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2019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 DDP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2019 2019년 1월 키스해링: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꾸다 전시를 관람하러 DDP를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DDP를 방문해서 새로운 것들이 많이 보였..

제주 하도리 제주책방 신현아 작가 개인전 귀여운 나의 집 2018 [내부링크]

제주 하도리 제주책방 신현아 작가 개인전 귀여운 나의 집 2018 2018년 8월 제주 하도리에 있는 제주책방에서 열린 신현아 작가의 귀여운 나의 집 전시를 다녀왔습니다. 제라진에서 그림책을 만들 떄 많..

서울 중구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그림책 : 부여 양화면 송정리 131 전시 2018 [내부링크]

서울 중구 인사동 인사아트센터 그림책 : 부여 양화면 송정리 131 전시 2018 2018년 3월 인사동에 있는 인사아트센터에 그림책 : 부여 양화면 송정리 131 전시를 보러 방문했습니다. 그림책미술관시민..

서울 홍대 상상마당 퀀틴 블레이크 원화전 2018 [내부링크]

서울 홍대 상상마당 퀀틴 블레이크 원화전 2018 2018년 1월 홍대 상상마당에 퀀틴 블레이크 원화전을 보러 방문했습니다. 퀀틴 블레이크에 대해서는 <찰리와 초콜리 공장> 원화작가라는 점밖에 아는 게 없는..

서울 중구 인사동 컬쳐스페이스 팅가팅가 : Let's be happy 전 2018 [내부링크]

서울 중구 인사동 컬쳐스페이스 팅가팅가 : Let's be happy 전 2018 2018년 1월 팅가팅가전을 보러 인사동 컬쳐스페이스를 방문했습니다. 컬쳐스페이스는 폐공장을 전시공간으로 새롭게 바꾼 곳이었는데..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2018 [내부링크]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Alice into the Rabbit Hole 2018 2018년 1월 Alice into the Rabbit Hole 전시를 보러 서울숲 갤러리아포레를 방문했습니다. '앨리스' 라는 소재를 여러..

서울 예술의 전당 무민 원화전 2017 [내부링크]

서울 예술의 전당 무민 원화전 2017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무민원화전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관람하러 방문했습니다. 오랜만에 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전시를 보러 갔습니다. 이번 전시는 핀란드 국민화가 토..

서울 예술의 전당 한중수교 25주년 기념 치바이스 전시 2017 [내부링크]

서울 예술의 전당 한중수교 25주년 기념 치바이스 전시 2017 정말 오랜만에 서울에 있는 예술의 전당을 방문했습니다. 처음에는 다른 전시를 볼 목적으로 방문했는데, 서예에 관심있는 엄마가 보고 싶어해..

제주 문예회관 문인화 그림 벗 제주전 2017 [내부링크]

제주 문예회관 문인화 그림 벗 제주전 2017 2017년 4월에 제주 문예회관에서 하는 전시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종종 갈 때마다 전시가 있으면 관람하곤 했는데, 눈으로만 보고 와서 자료를 수집하지..

제주 문예회관 제주조각 아카이브전 2017 [내부링크]

제주 문예회관 제주조각 아카이브전 2017 2017년 4월에 제주 문예회관에서 하는 전시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종종 갈 때마다 전시가 있으면 관람하곤 했는데, 눈으로만 보고 와서 자료를 수집하지 못..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강경수 작가 전시 엄마 아빠 나 2017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강경수 작가 전시 엄마 아빠 나 2017 제라진 5, 6월 전시인 강경수 작가님의 (엄마 아빠 나) 전시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저와 엄마가 참여한 그림이 회원들의 그림과 함께..

갤러리 노리 김영화 개인전 잿빛 바람의 시간 2017 [내부링크]

갤러리 노리 김영화 개인전 잿빛 바람의 시간 2017 제라진에 다니면서 알게 된 김영화 작가님이 갤러리 노리의 초대로 개인전을 열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갤러리 노리는 제주도 저지문화예술인마을 안에 있..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탐라의 탐나는 그림책 2016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탐라의 탐나는 그림책 2016 2015년 그림책 창작 워크숍에 이어서 2016년에서 전시를 했습니다. 처음 진행했던 워크숍에 참여했던 인원들이 있어서 그런지 한층 더 매끄럽게 진행되었습..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탐라의 탐나는 그림책 2015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탐라의 탐나는 그림책 2015 2015년 5월부터 11월까지 그림책 창작 워크숍의 결과물 전시를 다녀왔습니다. 모두가 처음 진행하는 워크숍이어서 걱정했는데 결과물이 나오고 전시까지 준비..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서현 작가 전시 그림책 바다 - 놀아라, 아이들! 2015 [내부링크]

그림책갤러리 제라진 서현 작가 전시 그림책 바다 - 놀아라, 아이들! 2015 2015년에 처음 제라진을 알게 되고 7월에 서현 작가님의 전시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전시장에 들어가면 처음 보이는 기둥에 작품의 한..

제주시민회관 제주국제아트페어 2016 [내부링크]

제주시민회관 제주국제아트페어 2016 2016년 11월 제주국제아트페어가 열렸다는 소식을 듣고 궁금해져서 방문했습니다. 아쉽게도 실내전시는 사진을 못 찍었는데, 실외에도 여러가지 전시가 있어서 그곳을 찍었..

현대시립미술관 드림웍스 특별전 :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 2016 [내부링크]

현대시립미술관 드림웍스 특별전 : 스케치에서 스크린으로 2016 2016년 여름에 덕수궁을 방문했습니다. 옆에 있는 현대시립미술관에서 드림웍스 전시를 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전시를 보러 방문했습니다...

광주시립미술관 북유럽디자인전 2015 [내부링크]

광주시립미술관 북유럽디자인전 2015 2015년 10월 말에 광주를 방문할 일이 생겼습니다. 마지막 날 시간이 남아서 미리 찾아본 전시를 보러 광주시립미술관에 갔습니다. 로비에 들어가면 이런 식으로 전시를 홍..

그림책 WHITE 작업후기 [내부링크]

그림책 WHITE 작업후기 이 책은 제주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제라진의 2017년도 그림책 만들기 워크숍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년 연속으로 참가하게 되어서 감회가 새로웠고 색깔3부작을 완성해서 신기했습..

그림책 작업과정 손그림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손그림 작업 스토리를 짠 후 선생님께서 "이번에는 손그림으로 작업해보는게 어떻겠냐?" 는 의견을 제시하셨습니다. 저는 처음에 '3부작이니 디지털로 통일하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그림책 작업과정 표지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표지 작업 정해진 이야기를 다시 정리해서 내용을 이어지게 만드는 작업을 했습니다. 그러면서 표지를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내용도 같이 작업했습니다.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 아이디어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 아이디어 소재들을 뽑아낸 다음 다시 분화해서 키워드를 정리하고,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여러가지 적어 보았습니다. 그다음 그 중에서 반응이 괜찮았던 소재로 제작하기로 결정..

그림책 작업과정 아이디어 스케치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아이디어 스케치 시간이 지나고 어느날 전시를 보고 오는 길에 '빛' 이라는 소재가 생각이 나서 빛의 3원색으로 풀어서 진행을 했습니다. 소재를 정하는 과정에서 마인드맵 기법을 사용해서 키..

그림책 작업과정 소재 회의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소재 회의 두번째 그림책을 끝내고 연말에 다같이 모였을 때 "다음에는 무슨 색으로 할지 정했어?" 라는 질문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도 이왕이면 3부작으로 하고 싶었고, 그래서 생각을 해봤습..

그림책 WHITE 책 소개 [내부링크]

그림책  WHITE 책 소개 제목 : WHITE 제작기간 : 2017년 5월 - 10월 제작기관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제라진

그림책 RED 작업후기 [내부링크]

그림책 RED 작업후기 15년도에 'BLUE' 를 끝내고 '내년에는 어떤 주제를 해볼까?' 생각하다 16년도에 다시 참여하게 됐는데 처음에는 갈피를 못 잡아서 많이 헤맸습니다. 농담 삼아서 "작년에는 'BLUE' 를 했으..

그림책 최종 인쇄 및 전시 준비 [내부링크]

그림책 최종 인쇄 및 전시 준비 최종 인쇄본이 나오고 단체전 전시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가운데 쪽을 배정받아서 지난번에 비해 더 중요한 자리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닥에서 천장까지 이..

그림책 작업과정 로고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로고 작업 최종 완성을 하고 안에 들어갈 책 소개와 후기, 로고 등을 작업했습니다.

그림책 최종 인쇄 및 전시 준비 [내부링크]

그림책 최종 인쇄 및 전시 준비 책이 최종 인쇄가 되어서 나온 후, 본격전인 전시회 준비에 들어갔습니다. 워크숍을 함께 한 사람들과의 단체전이기 떄문에 구역을 지정받아 작업했습니다. 우선 그림책 중..

그림책 작업과정 수정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수정 작업 1차 작업 후 여러 장면에서 수정할 것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수정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더불어 작업하지 않은 앞표지와 뒤표지 작업도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그림책 작업과정 포토샵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포토샵 스케치 후 지난 작업과 같이 스캔 후 컴퓨터로 옮겨서 작업을 했습니다. 1차로 선을 정리해준 후 채색과 글씨 작업을 해서 갔습니다.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보드 작성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보드 작성 첫번째 그림책을 마치고 다음 해에도 그림책 워크숍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준비기간에 지난번에 'BLUE' 를 했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RED' 를 해보는게 어떻냐는 의견이 있었..

그림책 RED 소개 [내부링크]

그림책 RED 소개 제목 : RED 제작기간 : 2016년 4월 - 10월 제작기관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제라진

그림책 BLUE 작업후기 [내부링크]

그림책 BLUE 작업후기 처음 그림책 강연을 들으러 갔을 때 막연히 '그냥 강연 들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갔다. 그러나 강연을 들으면서 관심이 생겼고, 그림책 워크숍까지 신청하게 되었다. 본격적인 시작 전 한..

그림책 작업과정 표지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표지 작업 그 다음 제본순서에 맞게 장면순서를 정리하고, 표지를 수정했습니다.

그림책 작업과정 포토샵 작업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포토샵 작업 기본 스케치를 스캔한 후 컴퓨터에 옮겨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당시 원래 손그림으로 작업을 하려다가 나중에 디지털 파일로 넘겨야 한다 해서 포토샵으로 옮겨서 작업했습니다...

그림책 작업과정 스케치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스케치 회의를 하면서 피드백을 받고 표현 방법을 결정한 후 한 장면씩 크게 그려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A4 종이에 스케치를 했습니다. 이렇게 스케치 후 이것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작업을..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 작성하기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스토리 작성하기 그렇게 첫 회의를 마치고 다음주까지 전체 스토리를 써오라는 피드백을 받고 써갔습니다. 글 담당 선생님께서 결말이 너무 착하다는 피드백을 받고 무서운 방향으로 결말을..

그림책 작업과정 아이디어 스케치 [내부링크]

그림책 작업과정 아이디어 스케치 처음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을 알게 되고, 5월부터 그림책 만들기 워크숍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8월 20일 처음 회의할 떄 어떤 소재로 할지에 대해서 정하는 모..

그림책 BLUE 책 소개 [내부링크]

그림책 BLUE 책 소개 제목 : BLUE 제작기간 : 2015년 5월 - 10월 제작기관 : 그림책미술관시민모임 제주 제라진

처음 쓰는 글 [내부링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어렵지만 이제부터 시작합니다.

Hide 숨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내부링크]

Hide 숨다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옷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 패션일러스트 모자를 쓰고 얼굴을 숨긴 채로 자세를 취하는 인물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B5 종이에 펜과 색연필을 사용하여 그린 그림..

Two Colors 두가지 색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내부링크]

Two Colors 두가지 색깔 / 일러스트 그림 드로잉 / 인물화 그리기 / 펜화 색연필화 형광펜화 길을 걸어가고 있는 사람의 모습을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A4 종이에 펜과 색연필, 형광펜을 사용하여 그린 그..

어플 소개 - 플레이업 PLAY UP [내부링크]

어플 소개 - 플레이업 PLAY UP 최근에 애드센스와 애드핏으로 수익을 보고 있는 디지털노마드입니다. 거기에서 한발 더 나아가서 다른 재택부업 으로서의 무언가가 있을까 찾아보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던 중에 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