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in-everything의 등록된 링크

 live-in-everyth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블랙핑크, 아시아계 걸그룹 최초로 롤링스톤 표지 선정 [내부링크]

한국의 걸그룹 블랙핑크가 미국의 유명 음악 매체 ‘롤링스톤’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롤링스톤’은 미국 내에선 유서 깊은 가요 잡지이자 저명한 저널입니다. 아시아계 걸그룹 최초로 블랙핑크는 6월호 표지 모..

뷔, 제니 제주도 투샷으로 인한 열애설, 진짜인가 합성인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95년생)와 블랙핑크 제니(김제니, 96년생)가 열애설에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5월 22일 인스타그램에서 뷔와 제니를 닮은 것 같은 탑 아이돌을 제주도에서 목격을 했다며 두장의 사진을 올렸..

EPL 아시아 최초, 국뽕 차오르는 손흥민 골든부츠 수상 [내부링크]

5월 23일 00시 노리치 vs 토트넘 경기에서 손흥민이 후반에 2골을 넣었습니다. 22호, 23호 골을 넣으면서 단독 골든부츠 수상을 하는가 싶었지만, 같은 시각 리버풀 경기에서 살라가 1골을 넣어, 공동 1등으로 골..

하드코어 10X10 근비대 운동 프로그램, GVT(GERMAN VOLUME TRAINING) 가이드 [내부링크]

최근 운동을 하다가 근비대 관련된 루틴을 찾던 도중, 우연히 GVT라는 정말 하드코어 한 근비대 운동 프로그램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헬스에 관심이 있다면 ‘5X5 스트렝스’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들어보셨을 겁니..

'런닝맨' 차은우 러브스토리, 과거 연인과의 회상 공개 [내부링크]

‘얼굴천재’라는 별명을 지닌 차은우가 오늘자 ‘런닝맨’에 출연하여 자신의 과거에 연인과의 울고불며 절절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런닝맨'에서 자신의 과거 러브스토리 공개 22일에 방송되는 ‘런닝맨..

소상공인 3차 방역지원금(손실보상금) 지원 확정, 신청방법 지급대상, 지급시기 미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난 2년간 코로나 19로 인하여 오랫동안 유지된 거리두기 및 방역조치 강화로 인하여 수많은 소상공인들이 영업제한으로 인한 피해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심했습니다. 새 정부는 이러한 극심한 피해로 대한 소상..

아이유 데뷔 후 2022년 5월 16일 자신의 생일까지 총 기부금액 [내부링크]

기사에 따르면 아이유(이지은)는 2022년 5월 16일, 자신의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아 사랑의 달팽이, 한국 미혼모가족협회, 이든아이빌, 사회복지법인 창인원 등에 총 2억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국민 여..

(22/5/16) 매일경제 3가지 메인뉴스 및 경제용어 파헤치기 [내부링크]

뉴스 본문 中파란색 글씨는 경제용어를 알고 싶다면 본문 4번 경제용어에 설명했습니다. 오늘은 5월 16일 매일경제 3가지 메인뉴스에 대해 요약하고 매일매일 경제신문을 읽는 습관을 들여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세계 금융 위기, 2008년 리먼브라더스 사태 간결 정리 (2) [내부링크]

1편에 이어서 4대 투자은행의 몰락이자 세계 경제 몰락에 대한 '리먼브라더스 사태 간결 정리 2편'을 준비했습니다. 2편에서는 'CDS'라는 보험상품과 리먼브라더스의 몰락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1. 'CDS' 보험..

국제 의용군으로 참전한 이근 대위, 왜 부상입었을까? [내부링크]

이근 대위 왜 부상 입었을까? 우크라이나 국제 의용군으로 참전 중인 이근 대위는 적지에서 특수 정찰 임무를 지휘하다가 부상을 입고 현재 군 병원으로 호송하였다고 밝혀졌습니다. 이에 대한민국 외교 당국은 사..

휴짓조각 된 루나코인 대폭락, 권도형 대표 트위터 공식입장 [내부링크]

'한국산 코인', 휴짓조각이 되어버린 루나 코인 대폭락에 따른 권도형 대표의 트위터에 공식입장이 5월 14일 트위터에 게재되었습니다. 루나 코인은 비트코인 화폐 기준 사토시 가격으로 0.00000001로 말도 안 되..

다비치 이해리 결혼 발표, 강민경 댓글반응 [내부링크]

1. 다비치 이해리 결혼 발표 다비치 이해리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세’로, 11일 오후 자신의 SNS에서 자필편지로 결혼 발표를 알렸습니다. 다비치의 소속사 ‘WAKEONE’은 “결혼식은 가족 및 지인과..

세계 금융 위기, 2008년 리먼브라더스 사태 간결 정리 (1)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2008년에 600만 명이 집을 잃고 800만 명이 직장을 잃으며, 5조가 증발한 사건을 주제로 다루어 보겠습니다. 2008년에 일어난 세계 금융위기는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고 있는데, 리먼 브라더스 사..

삼쩜삼 환급, 수수료 걱정없이 국세청(홈택스) 직접 환급 신고하기 [내부링크]

세금 환급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세무대리 플랫폼 삼쩜삼입니다. 최근 5년간 쌓여있던 종합소득세 미환급액(3.3%)을 삼쩜삼에서 대신 신고해주고 수수료(10% 이상)를 가져가는 세무 대리 플랫폼입니다. 수수..

설민석 복귀 논란 [내부링크]

설민석의 논문 표절에 관한 공식입장 및 이달에 복귀 예정임을 발표했다. 설민석이 누구인가? 설민석은 1970년 10월 2일생으로 53세 동안 미모의 역사 강사이자 유튜버이다. 설민석은 자신만의 특색 입담으로 많..

내일은 어린이날 [내부링크]

나는 요즘 나의 자기계발에 열심히 연구중이다. 나만의 브랜드를 특정지으면 나만의 좁은 시야로 볼거같기 때문에 나만의 브랜드를 따로 만들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