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curating의 등록된 링크

 livecura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부린이의 청약 줍줍 : 수원 망포동 영통 자이 잔여세대 / 무순위청약 접수(줍줍)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어제 생애 첫 아파트 청약 신청했던 동탄역 헤리엇!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진 분양건이라 그런지, 검색을 많이 하셨더라구요. 부린이의 첫 아파트청약 신청 : 동탄역 헤리엇 1순..

부린이의 첫 아파트 청약 신청 : 동탄역 헤리엇 1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앞으로, 재테크에 뒤늦에 눈을 뜬 주린이(주식어린이), 부린이(부동산어린이)로서 공부하면서 배워가는 과정들을 하나씩 기록으로 남기려고 해요. 오늘은 그 첫번째 이야기로,..

도미노피자 할인의 모든 것 : 도미노피자 라지 1만원에 먹기 (feat. 40% 할인 + 모두의 쇼핑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 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프로다이어터라는 말이 무색하게도 저는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합니다. 단호박, 닭가슴살과 같은 다이어트 식품도 정말 좋아하지만, 짜고 달고 자극적인 음식 대표적인..

신용카드 추천 : 하나카드 - 모두의 쇼핑 카드 (feat. 부스터 혜택 : 온라인쇼핑, 요식업종, 넷플릭스 50%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신한 딥에코 카드에 이어서 두번째 신용카드 추천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신한 딥에코 카드를 애용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온라인쇼핑캐쉬백 혜택때문인데요, 최근에..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후 보식 : 보식 식단과 운동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오랫만에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5일간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를 진행했고, 그 이후 보식 기간을 보냈습니다. FMD(단식모방식단)..

베이킹 배우기 좋은 책, 유튜브 채널, 블로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 오늘은 베이킹 관련 글로 찾아왔습니다. 지난 글에서는 베이킹 시작을 위한 재료준비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https://livecurating.tistory.com/6 홈베이킹 시..

무료 온라인 포토샵 활용 : 블로그 이미지 편집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 생활정보 큐레이팅 블로그를 막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새내기입니다. 앞으로 블로그 관리나 블로그 글 작성 관련 유용한 팁들을 잘 정리하여 포스팅하면서 스스로..

신용카드 추천 : 신한 딥에코 카드(Deep Eco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 입니다 :) 앞으로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재테크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볼텐데요, 재테크의 시작은 소비 금액 자체를 줄이는 것부터라고 생각해요. 그런 점에서, 신용카드는 필..

인생 스콘 레시피 : 레이첼박 스콘 레시피 전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생큐베리머치 입니다. 오늘은 제 취미생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베이킹에 대한 이야기를 오랫만에 가지고 왔습니다. 홈베이킹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시리즈로..

"똑똑해지는 구독서비스" : 아는게 힘! 밀레니얼스가 세상을 아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바야흐로 우리는 구독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유에서 공유, 그리고 이제는 "구독" 이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넷플릭스와 같은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롯..

온라인 장보기 2. 오아시스마켓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오늘은 온라인 장보기 시리즈 2탄, 오아시스 마켓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글로 돌아왔습니다. 마켓컬리 장보기에 대한 모든 것 포스팅을 많은 분들이 봐주셨더라구요...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 5일차 기록 + 도시락 드레싱용 미니유리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드디어!!!!!! FMD 다이어트 5일차 기록으로 돌아온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시작부터 너무 흥분했나요? 이번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를 힘들지 않게 잘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는..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 4일차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 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오늘은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4일차에 대한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동안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시간이 굉장히 빨리..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 3일차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FMD다이어트 3일차 기록으로 돌아온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자, 벌써 단식모방식단(FMD)다이어트 5일 중 3일차까지 마무리가 됐네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불과 일주일 전만..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 2일차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오늘은 FMD 다이어트 2일차 기록을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FMD(단식모방식단)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FMD(단식모바식단)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제목으로 작성..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 : 1일차 기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 입니다 :) 지난 글에서 FMD(단식모방식단)에 대한 모든 것 이라는 제목으로 FMD(단식모방식단) 다이어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직 못보셨다면 잠시 보고오실까요?? https://l..

홈베이킹 시작하기 : 장비, 도구, 재료 준비 [베이킹용품 쇼핑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 저는 多취미 증후군이라고 할 정도로,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베이킹입니다. 저는 베이킹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제가 베이..

FMD(단식모방식단)에 대한 모든 것 : 확찐자의 다시 시작하는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저탄고지 다이어트 N수생의 고백을 장황하게 늘어놓았습니다. 자기반성적이고 다소 무거운 느낌의 포스팅이었죠? 아직 글을 보지 않으셨다면, 저..

저탄고지 다이어트 N수생의 고백 [내부링크]

#1. 저탄고지 다이어트 (키토제닉 다이어트) 를 시작하다 몇년 전 MBC 다큐멘터리 "지방의 누명"이 방영되면서, 국내에서 저탄고지(키토제닉) 다이어트가 크게 이슈화되고 한 동안 마트마다 버터가 동나는 사태가..

온라인 장보기 1. 마켓컬리 장보기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입니다. 제 블로그 제목이 '생활밀착 큐레이팅'인 만큼, 본격적인 블로그 첫 글은 생활밀착 큐레이팅 포스팅으로 가져왔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소비가 급증하고..

2020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 생활밀착 큐레이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추천요정, 생큐베리머치 입니다. 언제부턴가 "블로그를 시작해야지.. " 마음만 먹다가, 오늘 이 첫 글을 시작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사실, 블로그 운영이 이번 처음은 아니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