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information-1의 등록된 링크

 living-information-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2021년 무료신년운세(토정비결) 쉽게 보는곳 3개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운세 벌써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고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0년 한해가 힘들었던 만큼 2021년 새해 신년운세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2021년 무료 토정비결 혹은 무료 신년운세라..

전국개인택시 매매 가격 평균가 및 시세는? [내부링크]

개인택시 시세 개인택시 양수조건 자격 완화가 발표되면서 개인택시 매매가격에 대해 관심들이 높아졌는데요. 개인택시의 기존 자격조건은 사업용 차량을 포함한 법인택시등으로 6년내 5년간 무사고의 우전 경력이..

소득금액 증명원(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홈택스, 정부24) [내부링크]

은행에서 대출을 받거나 청약신청을 할때 또는 국가 지원을 받는등의 다양한 경우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요구 합니다. 직장을 다니는 분들의 경우 회사에서 발급해 주는 원천징수영수증을 제출하면 되..

흙수저 판사 출신 이수진의원의 어린시절 이야기 [내부링크]

이수진의원 어린시절 이수진 의원의 가족은 시골동네에 단 칸방에서 5명의 가족이 살았다. 그녀의 아버지는 11살때 돌아가셨고, 어머니는 보따리에 양말을 넣어, 동네를 다니면서 행상으로 돈을 벌며 생계를 꾸려..

1960년생 국민연금 납입기간 및 수령시기, 나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연금은 노후에 국민의 기본 소득을 위해 국가가 보장하는 연금 입니다. 매월 내는 국민연금이 아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소득이 생기지 않는 예기치 못한 사고나 질병, 장애가 생겼을때도 국민연금..

2020년 12월 손 없는 날 및 손없는날 뜻과 이사하는 이유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이사날을 잡을 때 이사짐센터와 상담하다보면 이날은 손없는 날이라 ~ 이런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됩니다. 거주지를 한번 옮기게 되면 길게는 몇십년도 한 곳에서 거주하기 때문에 이사를 하게 되면 그..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 인사말 모음 [내부링크]

2020년11월도 거의다 가고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이 힘드셨을 텐데요.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2단계로 격상되면서 침체된 분위기의 연말이 되지 않..

김포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조정대상지역 신규 지정 현황 [내부링크]

2020년 6.17대책으로 조정대상지역 및 투기과열지구 지정이 되었지만 여전히 아파트 값은 상승하고 있고, 특히 수도권에서는 전세를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입니다. 제주변에 신혼부부들을 봐도 지금처럼 전세 매물..

울릉도 비행장 건설, 2025년 울릉공항 개항 목표 실착공 [내부링크]

울릉도 비행장 건설 국토교통부는 2025년 개항을 목표로 실착공에 들어간다고 11월 15일 밝혔습니다. 이번사업은 “울릉공항 건설사업”의환경영향평가 협의가 완료됨에 실착공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고 합니다...

카멀라 해리스 가족은 엘리트 가문? 그녀의 정체 (Kamala Devi Harris) [내부링크]

카멀라 해리스는 누구인가? 미국 대선에서 조 바이든 더불어 화제가 되는 인물이 있는데 바로 카멀라 해리스 입니다. 카멀라 해리스가 주목받는 이유는 첫 여성 흑인 (인도계) 부통령이 되기 때문입니다..

65세이상 노인 혜택, 집에서 비대면 건강관리서비스 받기 [내부링크]

보건복지부에서는 앞으로 스스로 건강관리가 어려운 65세이상 어르신들이 보건소를 통하여 인공지능 및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그동안 건강관리가..

용, 구렁이, 뱀이 나오는 아들 태몽은? [내부링크]

아들을 낳게 될 태몽에 등장하는 것들은 뱀, 구렁이, 용, 가지, 감자, 고구마, 말, 고추, 대나무, 멧돼지, 별, 소, 수닭, 호랑이 등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것들이 어떻게 꿈에 등장하느냐에 따라 꿈해몽은 천차만..

추미애 법무부 장관 그녀의 인생 에피소드 4가지 [내부링크]

1. 추미애 어린시절 - 가난한 세탁소집 딸 추미애 법무부 장관은 1958년 10월 23일 가난한 세탁소집의 둘째 딸로 태어났습니다. 가난했던 어린시절 에피소드를 들어보면, 어린 시절 그녀는 신발이 없어 아버지의..

가수 김장훈 과 유튜버 유정호TV의 독도 아리랑 콘서트 [내부링크]

가수 김장훈과 100만 유튜버 유정호의 독도 실시간 콘서트가 화제입니다. 김장훈은 10월 25일 독도의날을 기념하여 독도에서 콘서트를 할 계획을 세웠고, 이에 유튜버 김정호에게 함께 하자는 제의를 하였습니다...

암예방과 피부미용에 좋은 야채, 당근의 효능 효과 [내부링크]

당근이 몸에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것입니다. 당근의 역사를 짧게 보자면, 그 역사는 야생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야생에서 자란 당근은 이미 석기시대때부터 음식으로 사용했으며, 이미 고대에서 부터 인기있는 야..

2020년 공공주택, 신혼희망타운 입주자 모집 및 생애최초 특별공급 자격 [내부링크]

국토교통부는 공공임대 및 공공지원민간임대, 공공분양 등 전국 총 68곳 33,080호의 공공주택에 대한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발표는 2020년 11~12월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계획이며, 청약신청은..

진혜원 검사 대검 나이트 발언 왜 나왔을까? [내부링크]

윤석열 응원 화환이라는 화환이 대검찰청 국정감사 후 대검찰청 앞에 일렬로 놓여져있습니다. 화환에는"윤석열 총장님 화이팅"."윤석열이 살아야 나라가 산다" 등 윤석열 총장을 응원하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고 합..

고구마 효능과 칼로리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고구마 칼로리와 주의사항 우리나라에서 고구마의 제철은 8월에서 10월 입니다. 한창 고구마를 먹는 계절이기도 한데요 고구마의 장점을 말씀드리기전에 고구마의 칼로리와 고구마를 드실때 주의사항에 대해 알려..

사람이 죽는꿈, 사람의 죽음과 관련된 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꿈해몽을 많이 신뢰하는 편은 아니지만, 인간은 오래전부터 꿈으로 미래를 예시해왔습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수많은 사례가 있었으며, 우리들도 경험해왔고 주변에서도 흔히 들어왔을 것입니다. 꿈해몽을..

밤의 효능, 6가지 천연 영양소 그리고 부작용은? [내부링크]

밤은 탄수화물이 주성분으로 100g 당 약 167kcal이며, 쌀 100g과 동일한 정도의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밤에는 탄수화물 이외의 여러 영양소도 포함되어있어 밸런스가 매우 좋은 식품이라고 할수 있습니..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지갑속 순금 메달이? 아트 갤러리 카드형 메달 출시 [내부링크]

한국조폐공사 쇼핑몰 카드형 메달 출시 한국조폐공사는 10월 15일 ‘지갑속 아트 갤러리 카드형 메달’ 출시를 밝혔습니다. 이번 출시한 ‘지갑속 아트 갤러리 카드형 메달’은 총 4종으로, 12지 띠별 동물가운데..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부모님 꿈해몽 10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려고 합니다. 현재 부모님이 살아계신분들이라면 혹시 부모님에게 무슨일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하며 찾아보셨을 것입니다. 아니면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와 슬퍼..

김희철 나이, 미담으로 알아보는 그의 인성 [내부링크]

김희철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로 그가 속해있는 슈퍼주니어는 2005년 정규앨멈 'Super Junior 05'로 데뷔 하였습니다. 그는 1983년 7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입니다. 38세의 나이로는 절대 안보이..

산업단지 행복주택 입주조건 자격 확대, 소득 기준 완화 내용 [내부링크]

국토부는 산업단지 활성화를 위해 산업단지근로자의 입주자격을 확대하고, 청년계층의 행복주택의 입주 조건중 소득기준을 완화하기로 발표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접지역의 타 행복주택으로 재입주 하는..

복권에 당첨될수 있는 똥꿈해몽 풀이 10가지 [내부링크]

사람의 꿈에는 옛부터 예지 능력이 있다고 합니다. 무시하기에는 너무 잘 맞아 들어가는 경우도 많죠. 미신이라고 치부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복권 당첨자들이 꾸었던 꿈들을 보면 대부분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인..

죽다이어트 경험담 및 요요 해결 방법 리뷰 [내부링크]

오늘은 죽다이어트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먼저 오늘의 리뷰는 말그대로 개인적인 경험을 리뷰한것이고 전문적인 지식이 없음을 사전에 말씀드립니다. 먼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죽다이어트는 빠른 체중 감량..

2020년 추석 고속도로 통행료 및 휴게소 이용방법 [내부링크]

추석 연휴기간 고속도로 통행료 해마다 추석 이나 설 연휴에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가 됐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고속도로 통행료를 평소와 같이 정상적으로 수납해야 합니다.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아이폰12 출시일 및 4가지 모델 예상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2 출시일 예상 아이폰12 출시일이 기존 애플의 다른 모델에 비해 늦어지고 있습니다. 애플은 해마다 9월에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곤 했는데 올해는 이미 9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새모델은 발표돼지 않..

기억력 좋아지는 법, 재밌는 기억력 테스트 실험 [내부링크]

주먹을 쥐는것만으로도 사람의 기억력이 향상된다는 실험이 사실일까? 몽크레어 주립대학교의 프로퍼 교수 연구팀은 실험을 통해 기억력 개선 효과가 있음을 입증하였습니다. 연구팀은 일반인을 모집하고..

친구가 나오는 꿈 10가지 해몽 의외의 결과는? [내부링크]

꿈을 꾸다보면 의외로 잘 기억도 나지 않는 옛날 친구가 꿈에 나오거나 가까운 친구임에도 불구 하고 자신이 친구에 벌을 주는꿈 등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는 꿈을 꾸게 될때가 있습니다. 꿈은 미래에 대한 암..

재난지원금, 저소득층 긴급 생계지원 내용 (제4회 추가경정예산) [내부링크]

9월 22일 제4회 추가경정예산 보건복지부 1조6684억 원, 질병관리청 2153억원 확정 되었습니다. 이중 저소득층 긴급 생계지원 패키지에는 생계 곤란 위기가구 대상 ‘긴급 생계지원’ 신설(55만 가구, 3509억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