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store의 등록된 링크

 livingst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PC최적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해결 방법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오랜기간 PC를 사용하다보면 사양이 낮지 않음에도 자연스레 성능이 저하되는 현상이 발생하고는 합니다. 그리고 이럴때 가장 효과적..

무료 토정비결 보기 어플 (운세 앱 추천) [내부링크]

무료 토정비결 보기 어플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옛날부터 사람들은 어떠한 중요한 일을 할 때 운세를 많이 봐왔습니다. 꼭 믿는다기 보다는 내가 하는 일이 잘 풀렸으면 하는 마음으로..

로또 판매점 찾기 (1등 판매처 찾는법) [내부링크]

로또 1등 당첨 판매점 찾는법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로또를 하다보면 당첨되는 곳에서 계속 당첨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꼭 그 장소에 무언가 행운이 있다기 보다는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입한 사이트 무료 조회 방법 (회원가입 사이트 확인) [내부링크]

가입한 사이트 무료 조회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사이트에 가입하는 일이 많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면 내가 회원가입한 사이트를 모두 기억하기란 쉬운..

카톡 차단 방법 총정리 (카카오톡 친구삭제) [내부링크]

카톡 차단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최근 사람들은 전화나 문자보다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를 더 많이 이용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람과 연락을 하다보면 이제 연락을 하지 않는 사..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받는법 [내부링크]

dwg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건축설계 및 기계설계를 하는 분들이 한 번쯤 꼭 다루는 프로그램이 오토캐드이며, 인테리어 등 설계 및 도면이 필요한 모든 작업..

휴대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가장 쉬운 방법 [내부링크]

휴대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스마트폰은 대용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용량이 큰 제품은 가격이 더 비싸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어려 울 수 있..

환전 수수료 제일 싼 은행 쉽게 찾는법 [내부링크]

환전 수수료 제일 싼 은행 찾는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환전 싸게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두 가지만 기억해두면 됩니다. 하나는 환율 비교로 가장 저렴한 날을 찾는 것 이며, 다른 하..

컴퓨터 비밀번호 설정 총정리 (암호 변경) [내부링크]

컴퓨터 비밀번호 설정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집에서만 사용하는 컴퓨터는 비밀번호 설정을 할 필요가 없지만, 야외로 가지고 다니는 노트북의 경우 컴퓨터 비밀번호 설정을 꼭 해..

텀블러 동영상 다운 방법 (쉽게 저장하는법) [내부링크]

텀블러 동영상 다운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우리는 SNS를 통해서 많은 동영상을 보게 되는데요. 그 중 하나가 해외 SNS인 텀블러 입니다. 아직 우리나라에서는 이용자가 많지..

전화번호로 주소검색 방법 (상호찾기) [내부링크]

전화번호로 주소찾기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저는 모르는 전화는 잘 받지 않습니다. 보통 스팸이나 어떠한 권유 전화가 많이 오기 때문인데요. 그냥 무시하기에는 조금 찜찜 했다면 전화번호로..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방법 (카톡 내보내기)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내용 내보내기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긴밀하게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는 바로 카카오톡 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예전 보다 메신저의 활용도가 더 높아..

연차수당 계산방법 계산기로 쉽게하기 [내부링크]

연차수당 계산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근로법에 의해 우리는 누구나 지정된 연차휴가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에 따라 더 많을 수 는 있지만, 더 적을 수 없도록 만..

사진 용량 줄이기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진 용량 줄이기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사진을 정말 좋아하는 분들은 따로 카메라를 들고 다니기도 하지만,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

사진 스캔하는법 (스캐너 어플) [내부링크]

사진 스캔하는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스캔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고는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일일히 스캐너를 갖고 다닐 수 는 없는데요. 이럴때 휴대폰 스캐..

로또 번호 행운 예측기 (무료 자동생성기) [내부링크]

로또 번호 행운 예측기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로또 복권 많이들 구매하시죠? 간편하게 자동으로 구매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수동으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막상..

카톡 친구추가 하는법 4가지 총정리 [내부링크]

카톡 친구추가 하는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카카오톡을 쓰지 않는 사람을 보기 힘들 정도로 국민 대표 메신저가 되었습니다. 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보니 대부분은 사용..

로또 QR코드확인 연속 조회 어플 (스캔 인식 꿀팁) [내부링크]

로또 QR코드확인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소개하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하고 많이 구매하는 복권은 바로 로또 복권 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이와 관련된 정말 엄청난 꿀팁을 알려드리려 합..

카카오톡 친구차단 방법 및 관리 하는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차단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2010년대에 들어오면서 없으면 안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톡 입니다. 이제 문자 보다 카톡으로 대화를 주고 받는 일이 훨씬 많아졌..

팝업 차단 해제 방법 100% 정리 (핸드폰) [내부링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인터넷은 기본적으로 팝업차단 설정이 되어 있을거에요. 하지만 팝업차단 해제 방법이 필요한 상황이 종종 있어서..

실시간 교통정보 고속도로 CCTV 보는 방법 (어플) [내부링크]

실시간 교통정보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가끔 고속도로가 막히는 시즌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설날 같은 명절에는 실시간 교통정보를 꼭 미리 파악하지 않으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돈버는 어플 동영상 보고 코인 모으는법 (앱태크) [내부링크]

돈버는 어플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영상 콘텐츠 플랫폼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 유튜브 등 동영상 어플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동영상을 보면서 코인을..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 동영상 보는법 (독학) [내부링크]

운전면허 기능시험 코스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은 꼭 학원에 등록하지 않아도 다양한 공부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건 운전면허 시험도 마찬가지인데요. 이제 운..

카카오톡 차단 확인 가장 쉬운 방법 (카톡) [내부링크]

카카오톡 차단 확인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카카오톡을 하면서 내가 직접 누군가를 차단하는 일도 있지만, 반대로 내가 차단당했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하지막 카카오톡..

아파트 시세조회 실거래가 확인 앱 호갱노노 [내부링크]

아파트 시세조회 앱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은 집을 떠올리면 대부분 아파트를 생각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투자 목적도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아파트를 선호하고 계시는데..

아마존 직구방법 총정리 (배대지 & 준비물) [내부링크]

아마존 직구방법 입니다. 유용한 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우리는 해외 제품을 참 많이 이용하는데요. 미국이나 일본 등 본토에서는 별로 비싸지 않은 제품이 우리나라로 들어오면 두 세배 이상..

페메 다크모드 활성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메 다크모드 활성화 방법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조금 인기가 시들해지긴 했지만 페이스북은 여전히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SNS 입니다. 페메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모음 (무료 사진) [내부링크]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 입니다.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유튜브를 하는 분들이라면 저작권을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요. 모든 사진을 직접 촬영 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럴때..

인스타그램 사용법 (인스타 해시태그 하는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용법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불과 몇 년전 까지만 하더라도 페이스북이 대세였지만, 요즘은 인스타그램이 완전한 대세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단순히 나의 일상을 올리는 것 뿐만..

택시요금 계산기 (택시비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택시요금 계산기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물가가 정말 많이 오르고 있는데요. 예전에는 이런 말이 잘 체감이 되지 않았지만, 우리가 자주 먹는 음식이나 대중교통비가 올라가..

카카오톡 백업 및 복원 방법 총정리 (카톡) [내부링크]

카카오톡 백업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우리가 평소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에는 가벼운 대화들도 있겠지만, 꼭 소장해두고 싶은 소중한 대화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단순히 대화..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월급 세금) [내부링크]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어느정도 나이를 먹으면 상대방의 연봉을 묻는건 실례되는 일이 될 수 있는데요. 사회초년생의 경우 서로 연봉 비교를 하는 일이 생..

아이폰 다크모드 설정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다크모드 입니다. 유용한 생활정보를 모아두는 리빙스토어 입니다. 요즘 다양한 어플에서 다크모드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다크모드란 화면설정이 검은색으로 되는 걸 의미하고, 이렇게 하면 보기도 좋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