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tips0807의 등록된 링크

 livingtips080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4건입니다.

12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12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알아보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들 한번씩을 가보셨죠?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창고형 매장으로 높은 층고로 개방감도 있어서 쇼핑을 할때 탁트인 느낌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품들도..

복수해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드라마 복수해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영이 되고 있는 드라마 복수해라는 9회까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티비조선에서 방송 중인 드라마 복수해라는 2020년 11월 21일 첫 방송을..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은? [내부링크]

철인왕후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은? 매주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가 있죠? tvN에서 방영되고 있는 철인왕후의 스토리가 기다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철인왕후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

연차수당 계산기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연차수당 계산기 사용방법은? 여러분들도 회사에서 마음껏 연차를 모두 사용하시나요? 사용하고 싶어도 회사 눈치 보느라 다 사용도 못해보고 지나가지 않은가요? 연차 사용 촉진제도가 있기는 하지만 결국 눈치보..

씨제이택배 배송조회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씨제이택배 배송조회하는 간단한 2가지 방법 외출을 자재하며 지내면서 택배를 시키는 제품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나 백화점, 할인매장을 직접 방문해서 구매를 하는 것보다 온라인에 쇼핑몰인 스..

1919잡 목욕탕 세신사 구인구직 보는 방법! [내부링크]

1919잡 목욕탕 세신사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 사우나나 목욕탕을 안 가보신 분은 없으실 겁니다. 목욕탕이나 사우나에는 세신사, 스포츠 마사지, 이발, 구두닦이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일을 하고..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매주 화요일 MBC 에브리원에서 본방송을 하고, 다음 주에 MBC에서 재방송이 나오는 방식으로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2020년..

무료 꿈해몽 풀이 보는 방법! [내부링크]

무료 꿈해몽 풀이 여기서 보세요!(+토정비결 보기) 간밤에 내가 꾼 꿈에 돼지, 용, 쥐, 개 등 동물들이 나오는 꿈을 꾸면 어떤 징조일까 생각해보신 적 있으시죠? 또는 조상님이 나오거나 내가 어떤 행동을 하거나..

뽐뿌 운세(+신년운세 보는 방법) [내부링크]

뽐뿌 무료 신년운세 보는 방법 2021년이 다가오고 있어서 내년의 내 운세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밖에 외출을 하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라서 온라인으로 신년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경이로운 소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경이로운 소문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영이 되는 경이로운 소문은 현재 5회까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OCN에서 방영 중인 경이로운 소문은 202년 11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했고,..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이렇게 보세요! [내부링크]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찾는 방법, 신문보기 울산광역시는 동쪽은 동해에 면하며, 서쪽은 경북 청도군과 밀양시, 양산시, 남쪽은 부산 기장군, 북쪽은 경북 경주시와 접하고 있습니다. 행정구역은 1군 4구 4읍 으로..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재방송, 몇부작일까?) [내부링크]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일까? 여신강림은 야옹이 작가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하는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도 화요일 인기 웹툰입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농협 무료운세 보기 [내부링크]

농협 무료운세, 토정비결, 꿈해몽, 띠별 오늘의 운세 보기 2021년은 신축년으로 하얀 소띠의 해라고 합니다. 현재는 2020년으로 "경자년" 하얀 쥐띠의 해입니다. 여러분들은 올해 어떠셨나요? 남은 2020년 마무리..

낮과밤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재방송, 설현,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낮과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시간, 주연배우 설현, 몇부작이지? tvN에서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낮과밤은 믿고보는 배우 남궁민과 AOA 설현이 출연하는 작품입니다. 현재는 2회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기(+신년운세, 토정비결) 다가오는 새해에는 자신의 운세가 더 좋아지길 바라면서 무료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을 봅니다. 여러분들도 자주 보시죠?? 신한생명 무료운세에서는 신년운세, 토..

12월 이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12월 이마트 휴무일 대형마트는 영업시간 및 의무 휴업일 규제는 2012년부터 실시되어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는 한달에 2번의 의무휴업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

스타트업 몇부작?(+등장인물, 재방송, 영실이 목소리) [내부링크]

드라마 스타트업 몇부작? 그리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 영실이 목소리 알아보기 tvN에서 주말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스타트업은 지금 14회로 이제 2회 만을 남겨둔 상황입니다. 한국의 실리콘 밸..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총정리!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12월 총정리! 많은 사람들이 생활에 필요한 물건을 사기 위해 대형마트를 찾고 있습니다. 대형마트, 창고형 마트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대형마트(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트레이더스, 코..

2021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곳 아시나요? [내부링크]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봐보세요! 2020년은 많은 사람들에게 힘든 한 해였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자영업자분들과 아이들은 돌보는 가정에서도 그리고 학생들도 어렵고 힘든..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정리 [내부링크]

2020년 홈플러스 휴무일 12월 정리 + 홈플러스 영업시간 한 달에 2번을 의무적으로 휴무를 해야 하는 대형마트들은 대부분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에 휴무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홈플러스, 이마트,..

2021년 무료신년운세 토정비결 보기! [내부링크]

2021년 무료신년운세, 토정비결 보는 곳은? 2020년 12월이 지나가면 2021년이 옵니다. 여러분들은 올해 한 해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올해는 쉽지않은 한 해를 보내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와 멈출 줄 모르는 부동산..

꽃 MBTI 테스트 여기서 하세요! [내부링크]

꽃 MBTI 테스트 사이트 요즘 MBTI 테스트, 성향 테스트, 성격 테스트 등 다양한 테스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재미도 있고 얼추 맞는듯 하기도 해서 자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꽃 MBTI 테스트를 소..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재방송,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몇부작?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는 12월 2일 첫방송으로 기생충으로 더욱 인지도가 높아진 조여정과 열혈사제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준 고준이 주인공을..

라이브온 인물관계도(+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라이브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시간, 몇부작? 매주 화요일에 방여되고 있는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카이로스 몇부작?(+인물관계도 재방송은?) [내부링크]

드라마 카이로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재방송 시간은? 드라마 카이로스는 MBC 월화드라마로 현재 8회까지 방영이 되어있습니다. 드라마 카이로스 몇부작부터 인물관계도 재방송 시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가입방법 초간단!(+스마트폰으로 가입하는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가입방법 스마트폰으로 가입하는 법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SNS들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페이북, 트위터 등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광고를 사용해서 스마트..

불새 2020 인물관계도(+등장인물 시청률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불새 2020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시청률 몇부작이지? 드라마 불새는 17년전인 2004년에 이서진, 이은주, 정혜영, 에릭의 연기를 펼치면서 방영되었던 드라마입니다. 그럼 불새 2020 드라마는 제목에서 알 수..

클래스팅 사용방법(+학생, 학부모 매뉴얼) [내부링크]

클래스팅 사용방법 학생 매뉴얼(+학부모 매뉴얼 링크) 비대면 시대에 꼭 필요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입니다. 클래스팅은 누구나 손쉽게 클래스를 만들고 구성원을 초대해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클래스팅 이용방법 [내부링크]

클래스팅 이용방법 알아보기 시대가 시대인지라 온라인으로 수업을 많이 사용합니다. 클래스팅이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클래스팅은? 클래스팅은 온라인 수업과 스마트한 학급 관리에..

호구성향 테스트 하기(+전체 유형보기) [내부링크]

호구성향 테스트 바로가기 전체 호구 유형보기 호구성향 테스트해보셨나요?? 나는 어떤 호구성향 일까요? 내 안에 숨어있는 호구성향 지수 검사 호구성향 테스트 한번 해보실래요? 아래의 링크로 호구성향 테스트..

찬란한 내인생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찬란한 내인생 인물관계도(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원기준) 몇부작?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인생은 시청률은 최고 7.4%를 보이고 있습니다. 찬란한 내인생 인물관계도와 몇부작으로 방영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조상땅찾기 서비스 찾아보기 [내부링크]

한국 조상땅찾기 서비스 이용 신청하기 우리 후손들은 늦은감이 있지만 지금부터라도 조상님들의 토지를 찾는 작업을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한국 조상땅찾기 서비스에서 우리 조상님의 성함을 검색하면 잃어버..

게임엔젤 스타일업 동물연결 하기 [내부링크]

게임엔젤 스타일업 동물연결 플래시 게임 하는 방법 가끔씩 심심할 때가 있지 않나요? PC에서나 스마트폰으로 바로 플레시 게임, 무료 인기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엔젤 사이트에서 인기 게임 100, 스타일..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 네이버 밴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매우 많이 사용하는 SNS 중 한 가지입니다. 대표적인 SNS로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트그램, 네이버 밴드 등을 많이 사용합니다. 네이버..

누가 뭐래도 등장인물 한억심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드라마 누가 뭐래도 등장인물 한억심은? 몇부작?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기막힌 유산 후속작으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일일 드라마로 누가 뭐래도 최고 시청률은 18.8%(14회)를 보이며 점점 재미있어지고 있습..

엠게임 바둑 설치 방법 [내부링크]

엠게임 바둑 설치하는 방법 바둑을 즐겨 두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상대방과 바둑을 두고 싶은데 상대 선수가 없다면? 혼자 두시는 바둑도 수를 알아가며 공부도 할수 있지만, 내가 공부한 수를 사용해보고 싶..

단디헬퍼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단디헬퍼 구인구직 알아보는 방법 시니어분들과 경력단절로 일자리를 쉽게 찾지 못하시는 중장년의 여성분들은 어디에서 일자리를 찾아봐야 할까요? 시니어들의 취업자리를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다는..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법 [내부링크]

쿠팡 로켓와우 해지하는 방법 쿠팡이 로켓배송으로 배송도 빠르고 당일 도착까지 배송에 있어서는 최고의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또한, 로켓배송으로 19,800원 이상 구매를 하면 무료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오삼광빌라 인물관계도(+등장인물,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오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주말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송되고 있는 오삼광빌라 16회 차에서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습니다. 보면 볼수록 점점 빠져드는 오삼광빌라가 방송이되는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광주사랑방 신문 구인구직 방법 알아보기 혹시 광주에 거주하고 계신가요? 광주에 거주하시면 광주사랑방 신문에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는것도 아시나요? 잡코리아나 인쿠르트, 사람인 등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가..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방법 [내부링크]

목포교차로 구인구직 찾아보는 방법 목포에 살고 계시는 분들은 목포교차로가 있는지 알고 계시죠? 교차로는 지역마다 지역에 맞춘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포 근방에서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 [내부링크]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도시어부 시즌2 어부들 소개 요즘 많은 예능이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낚시라는 콘테츠로 우리들로 하여금 찾게 만든 프로는 도시어부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도시어부를 보는 것만으로도..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바로가기 [내부링크]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무료로 영화 다운로드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스트리밍으로 시청이 아니라 다운로드가 된다는 점입니다. 이점도 혹시 알고 계신가요? 무료영화는 기간이 정해져 있..

알집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ZIP로 압축되어서 파일을 받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다소 당황할 수 있지만 압축풀기와 압축하기가 가능한 알집 파일을 받아서 실행하면 손쉽게 ZIP 파일의 압축을 풀 수 있습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인물관계도(+등장인물, 몇부작, 시청률) [내부링크]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방송되고 있는 첩보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이제 5회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청 전 이신분들은 나를 사랑한 스파이의 등장인물..

신박한 정리 재방송 다시보기(+신박한 정리 10계명)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재방송 다시보기(+신박한 정리 10계명) 이제는 집을 리모델링을 하는 콘텐츠에서 더 나아가서 집안에 물건을 신박한 정리를 통해 색다른 집으로 변화하는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바로..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드라마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몇부작?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시작한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시작했습니다. 방영한지 2회만에 시청률리 10.1%가 나올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11월 정리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11월 정리 대형마트들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 한 달에 두 번의 의무 휴무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휴무일이 롯데마트의 모든 지점이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롯데마트 휴무일..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빠르게 보기(+홈플러스 영업시간) [내부링크]

2020년 11월 1일 일요일입니다. 일요일 주말에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실 분들 많이 계시죠? 막상 일요일날 장 보러 홈플러스에 가려고 하는데 이번 주가 홈플러스 휴무일인지 아닌지 고민해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SBS 라디오 주파수 전국채널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SBS 라디오 주파수 전국채널 한눈에 보기 출장을 자주 다니게 되면, 이동거리가 많아져서 노래를 듣거나 라디오를 듣게 됩니다. SBS 라디오를 듣다 보면 지역이 변경되어 잘 나오던 SBS 라디오가 나오지 않습..

지마켓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스마일캐시 전환 방법 [내부링크]

지마켓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 스마일캐시 전환 방법 지마켓에서 제품을 구매 할때 조금이라도 더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아직 모르시다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면 남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 스마트폰 앱으로 충전 등록하기 [내부링크]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 스마트폰 앱으로 충전 등록하기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 원으로 영화, 도서, 커피, 쇼핑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5만원을 약 4~8% 사이로 할인..

어린이동요 무료듣기 방법 [내부링크]

어린이동요 무료듣기 방법 잠시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어린이들!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은 정말 운동성이 좋고, 체력도 좋아서 한참 활동성이 많을 때입니다. 어떤 한 가지에 집중하기 힘들기도 하지요! 이런 우..

롯데카드 해지방법(PC에서 하는법) [내부링크]

롯데카드 해지방법(PC에서 하는법) 신용카드를 해지할 때 생각 외로 홈페이지에서 카드해지를 찾기 어려운 때가 종종 있습니다. 카드사마다 다르긴 한데 홈페이지에서 쉽게 해지를 클릭해서 신용카드를 해지하면..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날아라 개천용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금요일, 토요일 저녁에 즐겁게 보던 앨리스가 마지막회를 끝으로 끝났습니다. 앨리스 후속 드라마로 날아라 개천용이 10월 30일부터 방송됩니다. 날아라 개천..

비밀의 남자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비밀의 남자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퇴근을 일찍하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비밀의 남자! KBS2 에서 9월 7일부터 시작한 비밀의 남자는 월요일에서 금요일 7시 50분에 방영중..

아이큐 테스트(성격, 연애, 심리)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이큐 테스트(성격, 연애, 심리) 사이트 바로가기 여러분들은 매일 선택의 연속의 생활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선택으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시고 계실 겁니다. 잠시 쉬어가시면 어떨까요?? 간단한..

써치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써치 등장인물 몇부작이지? OCN 드라마 써치가 시청자들의 주말을 기다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드라마 써치 등장인물 간단히 알고 보시면 OCN 써치를 보는 재미가 두배가 되실 겁니다. OCN 드라마..

무료사주 이름풀이 사이트 [내부링크]

무료사주 이름풀이 사이트 삶을 살면서 사주에 관심이 없던 분들도 점점 흥미나 재미를 느끼고 사주를 보기도 합니다. 또는 주변의 지인을 따라서 사주를 보기도 하고, 방송에서 역술인들이 연예인들의 사주를..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하기 나의 유형은? [내부링크]

MBTI 검사 성격 테스트 하기 나의 유형은? MBTI는 Myers briggs type indicator의 약자로 성격검사입니다. 마이어스와 브릭스가 스위스의 정신분석학자인 카를 융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보고..

SPTI 테스트 검사하기 + 스낵팟 결과보기 [내부링크]

SPTI 테스트 검사하기 + 스낵팟 결과보기 SPTI 테스트가 MBTI테스트 이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SPIT 테스트가 어떤 테스트결과가 나오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진행해 볼까요? SPIT 테스트는 SNACK(..

이름 사주풀이 무료사이트 [내부링크]

이름 사주풀이 무료사이트 아이들이 태어나면 이름을 지어주게 됩니다. 한글로 작명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독특한 이름으로 작명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또한, 철학관이나 작명소에 방문을 해서 아이의 생년월일..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시간? 몇부작? 등장인물? [내부링크]

나의 위험한 아내 재방송시간? 몇부작? 등장인물? 월요일과 화요일 밤을 드라마를 보면서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MBN에서 한창방영중인 나의 위험한 아내를 보면서 말이죠! 김정은의 복귀작으로 기대되는 작품입..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 하는법 [내부링크]

어몽어스 한국어 설정 하는법 어몽어스는 마피아 형식의 게임입니다. PC와 모바일로 어모어스 게임을 즐길 수 가 있습니다. 모바일 어몽어스 한국어는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어몽어스에 간략한 소개이후..

묵검향 홈페이지 무료 무협만화 보기 [내부링크]

묵검향 홈페이지 무료 무협만화 보기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보통 어떤 걸 하면서 이동을 하시나요? 집에서 심심할 때는 무엇을 하면서 시간을 즐기고 계신가요? 게임을 스마트폰으로 즐기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

불후의 명곡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법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법 토요일 주말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KBS2 불후의 명곡이 이번에는 트로트 남녀 대전으로 477회 무대가 꾸며졌습니다. 불후의 명곡 트로트 남녀 대전으로 팀을 나눠서 경합..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설정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재난문자 끄기 설정 방법 하루에도 몇번씩 울리는 재난문자로 인해서 집에서 아기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불편함을 많이 느끼고 계실겁니다. 아기가 잠을 자고 있는데 갑자기 아이폰에서 재난문자가 울리면..

갤럭시 재난문자 알림 끄기 차단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 재난문자 알림 끄기 차단 방법 하루에 몇 번의 재난문자 알림을 받고 계신가요? 초장기에 비해 그래도 많이 덜해지진 했지만 하루에 아직도 5번 이상의 재난문자 알림이 오고 있습니다. 혼자 있을 때..

잼민이 뜻 아시나요? [내부링크]

잼민이 뜻은? 요즘은 온라인 방송이 보고 싶은 채널들이 많아서 시간이 가는지 모르고 볼 정도가 되었습니다. 가끔 어떤 방송들은 보면 내가 알지 못하는 단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바로 신조어입니..

민방위 사이버교육 진행 방법 [내부링크]

민방위 사이버교육 진행 방법 민방위 교육은 4년 차까지는 일 년에 한 번 모여서 교육을 받고 이수를 했습니다. 5년 차부터는 사이버교육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번에는 민방위 사이버교육 진행 방법에 대해서..

구미호뎐 인물관계도 이동욱, 조보아, 김범 [내부링크]

구미호뎐 인물 관계도 몇 부작? 도깨비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신 이동욱이 나오는 드라마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구미호뎐입니다. 이제 수, 목요일은 구미호뎐과 함께 해야겠습니다. 구미호뎐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내부링크]

18 어게인 인물관계도 몇부작이지? 요즘 월요일과 화요일이 기대가 되고 빨리 월요일이 오기를 기다리게 만드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18 어게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윤상현과 김하늘이 나..

타이젬 바둑 설치하는 방법 [내부링크]

타이젬 바둑 설치하는 방법 바둑은 창의력이나 집중력을 키우기 좋은 게임입니다. 바둑에 관련된 영화도 개봉이 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많이 찾는 게임입니다. 바둑도 혼자 두는 것보다 상대방과 수..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부작 등장인물 정리 [내부링크]

미씽 그들이 있었다 몇 부작 등장인물 정리  명절 연휴라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드라마를 몰아서 보고 있으니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있습니다. OCN 드라마가 재미있게 정말 잘 만드네요! 미씽 그들이 있..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안내 롯데마트 상품권이 있어서 롯데마트를 가서 장을 보는데 때마침 롯데마트를 방문한 날이 휴무일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대형마트들은 유통산업 발전법 개정에 따라서 한 달에..

영풍문고 재고확인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영풍문고 재고확인 이렇게 하세요! 요즘은 온라인으로 책을 듣는 시대라고 합니다. 책을 지하철에서 이동 중에도 이어폰으로 듣기만 하면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서점을 이용해서 책을 구매하시는 분..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검색방법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검색방법 전통시장에서는 싱싱하고 좋은 상품들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좋은 상품들을 더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온누리 상품권을 구매해서 전통시장..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얼마 받을까요? [내부링크]

로또 당첨번호 2개 맞으면 얼마 받을까요? 매주 토요일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토요일 저녁을 기다리게 만드는 설렘을 가지고 있게 됩니다. 매주 로또는 사시는 분들은 로또 당첨번호가 3개 맞으면 얼마를 받는지..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과 영업시간 알아보기 주말에 장을 보러 갔을때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다가 휴무일이면 다시 되돌아올 수 밖에 없는 낭패를 겪게 됩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겪지 않기 위..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이렇게 하세요! 카카오톡은 우리 생활의 필수 앱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카카오톡을 많이 설치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설..

분리수거 방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분리수거 방법 이렇게 하세요! 집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 때는 몰랐을 겁니다. 독립을 하거나 가정을 이루어서 생활을 하다 보면은 이런 건 어떻게 분리수거를 해야 하지 하는 일들이 많이 발생합니다. 이런 일..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다이소 물구멍 방충망 필수 아이템 베란다 샷시나 방충망을 잘 닫고 자도 이상하게 모기가 들어와서 곤히 자고 있는 나를 깨운다면... 그것은 아마도 방충망에 있는 물구멍 때문일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아직 샷시..

CNC 기계, X 위치 오차가 너무 큽니다. 알람 해결 방법 [내부링크]

CNC 기계,  X 위치 오차가 너무 큽니다. 알람 해결 방법 cnc 기계를 다루시는 분들은 여러가지 알람을 보셨을 겁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X 위치 오차가 너무 큽니다." 알람이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증상..

센타리스 연마기 운영하는 방법 [내부링크]

센타리스 연마기 운영하는 방법 가공을 하는 제품 중에는 정확한 치수를 만들어내기 위해서 여러 가지 가공을 합니다. 그중에서 이번에는 센타리스 연마기를 운영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센타리스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