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snim의 등록된 링크

 lksn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생연어 보관법 제대로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봇짐장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생연어 효능과 보관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연어를 건강식으로 찾는 분들이 요즘 정말 많습니다. 통조림으로까..

날파리 없애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봇짐장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날파리 없애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곧있으면 여름이 다가오는데 여름이 다가오면 날파리는 여지없이 활동을 시작할 것입니다. 음식물..

병무청 전화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병무청에 문의 전화가 필요한 경우는 입영신청이나 신체검사 결과 관련에 관한 문의가 있을 때나 제대 후 예비군이나 동원훈련 및 기타 여러가지 사항으로 필요한 경우일..

운동 칼로리 계산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운동 칼로리 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운동을 하는 이유가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가 가장..

QR코드 만들기 높은 퀄리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QR코드를 스캔해서 사용해보신 적은 있어도 아마 만들어 보신 적은 거의 없으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지만 특수한 상황에서 QR코드를 만들어야하는 상황이 발생할 때..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조회 쉬운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 관련 자격증 중에서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편하게 조회..

롤 아이디 변경 뺏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롤(LOL)의 아이디 변경하는 법과 아이디 뺏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롤 게임의 회원가입을 하고 닉네임을 정할..

편의점택배 배송기간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택배를 보내야하는데 가까운 곳에 우체국이 없거나 택배 회사들이 없는 경우에는 편의점에서도 택배를 보내실 수가 있습니다. 편의점 택배라고 하면 대부분이 배송기간이 느릴꺼라고..

지메일 계정 가입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아마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메일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지메일 계정과 연동을 하기 때문인데요...

구글 연락처 삭제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주소록 연락처 삭제 및 복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면서 내 스마트폰 주소록과 구글 주소록과..

경주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주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하는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구인구직 정보를 사람인이나 알바천국 외에도 지역정보 신문에서 많이 얻..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사람인이나 알바천국 뿐만 아니라 지역정보지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들을 많이 얻으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삭제 모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브라우저에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필요가 없어졌을 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크롬의 기능을..

민원24 등본 pdf 저장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민원24 등본 발급받는 방법과 pdf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직접 관공서에 가지않고도 인터넷으로도 대부분의 관공서 관련 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이렇게하면 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핸드폰으로 인터넷 섶이을 하시다보면 팝업창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핸드폰에서 자동적으로 팝업차단이 되어있어서 팝업창이 뜨지 않는 경우가 있으셨을 것입니다. 이런..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쉽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윈도우 설치시 제공을 해주지만 만약 설치가 되어있지 않으..

아연이 많은 음식 뭐가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연이 많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연은 우리 몸의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입니다. 아미노산 펩타이드 단백질 및 뉴클레오타드와 쉽게 복..

음으로 노래찾기 10초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카페나 술집 등에서 들려오는 노래들을 들었을 때 익숙한 멜로이에 노래인데 제목이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럴 때 노래 제목이 궁금하면 음으로 노래 제목을 찾을..

휘핑크림과 생크림의 차이 알아보자 [내부링크]

평소에 휘핑크림과 생크림의 차이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저도 마찬가지지만 보통 같은걸 의미하는 줄 알았는데 휘핑크림과 생크림은 같은게 아니었습니다. 같은 크림을 휘핑크림은 커피에 올리고, 생크림은 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국내 1등 전자제품 브랜드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의 제품은 A/S 가 좋아서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

lh청약센터 모바일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h청약센터 모바일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lh토지주택공사의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들을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똑같이 이용을 하실..

경주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주벼룩시장구인구직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같은 경우 지역 마다 무료로 배포되는 일간지입니다. 부동산 및 자동차 매매, 구인구직 등의..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의 경우에는 교차로 신문처럼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무료 지역신문입니다. 지역 신..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취업이 아무리 어려운 요즘이라도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여전히 많은 채용 공고가 올라오고 있..

카톡 차단당하면 확인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카톡 차단당하면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카톡 차단당하는 것은 정말 슬픈 일이지만 차단당해도 쿨하게 신경쓰지 않는 마음가짐이 매우..

lh주택공사 청약 조건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h주택공사 청약조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lh토지주택공사 홈페이지에서는 분양이나 임대, 주택, 강사, 청약 서비스 등의 정보들을 제공받..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대출을 받으실 때는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셔야 하는데요. 국민은행에서 제공해..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주 지역의 경우 벼룩시장이나 교차로, 알바천국, 알바몬보다도 사랑방신문의 구인구직..

휴대폰팝업차단해제 (아이폰 안드로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휴대폰팝업차단해제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인터넷 서핑을 스마트폰으로 하는 경우 팝업창이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 자동적으로 팝업이..

개들이 나오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개들이 나오는 꿈 해몽풀이를 준비해보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무 의미도 없는 꿈을 개꿈을 꿨다고 말하는데요. 개꿈은 아무의미없을 때도 있지만 꿈에 나오는 개의 행동이나 여러가지 등으로 다른..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꿈에 새끼고양이가 나오는 것은 해몽 풀이가 다양합니다. 새끼고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다양하게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새끼고양이가 나오는 꿈은 주로 길몽보다는 흉몽으로 해석이 되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대구널스잡 활용방법 [내부링크]

널스잡은 간호사 구인구직 전문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약사나 의료기사, 간호조무사, 행정직, 조산사, 피부관리사, 응급구조사 등의 의료기관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천국이나 사람인같은 다른 구인구..

브로낙점안액 간단 설명 [내부링크]

브로낙은 사이클로옥시게나제 중 COX-2 효소에 선택성을 가지고 있으며 프로스타글라딘의 생성을 억제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테로이드제제의 사용으로 인해서 안압의 상승 위험이 없기 때문에 백내장을..

눈꺼찐 슬픈전설 [내부링크]

눈꺼찐 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정말 슬픈 말입니다. 유래는 알 수가 없습니다. 요즘의 줄임말 중 하나입니다. 갑분싸나 눈꺼찐, 오져따리오져따, 지리구요 오지구요, ㅇㅈ?ㅇㅇㅈ 등등 요즘 알아듣지 못하는 말들..

대구교차로구인구직 200%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부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구교차로 지역신문같은 경우에는 대구 지역의 정보들을 볼 수 있는 무료 신문입니다. 많은..

구글 미국사이트로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요즘은 국내의 많은 이용자들도 네이버 검색에서 구글 검색으로 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국내 검색 포털에서 원하는 결과를 찾기가 많이 힘들어진 탓인데요. 구글링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어렴풋이 느끼고 계셨..

민원24 pdf 저장 하는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예전과는 다르게 인터넷으로도 모든 관공서 업무를 처리할 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민원24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류들을 종이로 인쇄하는 것이 아닌 pdf 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

보부상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크리스마스고 연말이고 하다보니 정신이 없는 한주간입니다. 벌써 2018년도도 일주일이 안남은 시점이네요. 2018년도 어떻게 보냈는지 모르게 슝슝 지나간 것 같습니다. 2019년도에는 정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