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snim9의 등록된 링크

 lksnim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5건입니다.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 사라졌을 때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10 바탕화면 아이콘이 사라졌을 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윈도우10을 처음 사용해보시는 분들은 바탕화면에 아이콘..

지메일 계정 삭제 및 탈퇴 링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지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기존에 만들어 두었던 계정을 탈퇴하여 개인정보를 지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의하셔야할 점은 지메일은 구글 아이디와 연동이 되..

아이폰 데이터 사용량 확인 절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데이터 사용량 확인하는 법과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무제한 요금제가 아니라면 와이파이가 되지..

zum 없애기 1분만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다보면 자동적으로 시작 페이지가 zum 으로 설정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유틸리티..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발신자 알리기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혹시 추운 겨울날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음악을 들으면서 길을 가다가 전화가 오는..

아이폰 구매내역 구입목록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구매내역 구입목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게 되면 자신의 구매목록에 뜨게 되는데..

온디맨드코리아 한인들을 위한 방송 (OndemandKore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국이 아닌 해외에 계신 한인 분들을 위한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온디맨드코리아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온디맨..

컴퓨터로 라디오 듣기 쉬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예전에는 라디오를 들으려면 라디오 기기를 사야했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한다거나 차량에서 라디오 주파수를 돌려서 쉽게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

엠넷 채널번호 Mnet [내부링크]

엠넷은 음악 방송 전문 채널로 시작하여서 현재는 연예 오락 채널로 점점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엠넷 채널번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엠넷(Mnet) 채널번호 엠넷 채널번호..

맥북 곰플레이어 설치 및 삭제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맥북 프로나 맥북 에어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때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마 많이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단순하게 볼때는 기본 동영상..

아이폰 사진 백업 및 옮기기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안드로이드와 설정이 많이 달라서 적응하기 힘드신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아이폰만의 편리함을 느끼셔서 아이폰이 아니면 사용하지 않으시는..

아이폰 연락처 전체삭제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연락처 전체삭제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을 처음 써보시는 분들은 사용방법을 다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

애플 ID 아이디 생성 방법 [내부링크]

애플은 아이폰이나 맥과 같은 하드웨어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동시에 훌륭한 OS 및 프로그램을 만들기도 합니다. 또한 책이나 영화, 드라마 렌탈, 프로그램 판매, 음악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유통하기도 하는데요...

윈도우 10 숨김파일 및 확장자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에서의 숨김파일 보는 법과 파일 확장자 변경하는 법, 그리고 항목 확인란 체크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한 기능들이지..

엑셀 파일 안열림 해결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 파일이 안열림 증상을 보일 때 해결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엑셀 파일 안열림 문제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 소..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 해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주민번호 뒷자리 의미 일단 기본적으로 주민번호는 YYMMDD -..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핸드폰 기종과 통신사에 따라서 다양하게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어떤..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과제나 업무를 수행할 때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주 많이 발생합니다. 그런데 사용하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파워포인트가 없다면 난감할 수 있는데요. 보통 윈도우를 설치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

ATL71.DLL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atl71.dll 오류는 문서작성 프로그램인 한글을 사용할 때 주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해당 파일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손상이 되었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언인스톨하면서 같이 파일이 정리되어서 삭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게임 링크 apk [내부링크]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는 GameLoft에서 개발한 액션 및 어드벤쳐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듯이 모바일게임은 GameLoft게임들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유료로 판매되..

남편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는 것은 남편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 입니다. 남편이나 가족들이 연락이 안되어서 걱정이 되시는 경우, 가지고 계신 휴대폰을 분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윈도우 포멧 후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기반으로 하는 사이트들에서 동영상 플레이..

유튜브 시크릿모드 간단적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시크릿모드 간단하게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로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하고 계신 요즘일텐데요. 구글 크..

ppt pdf 변환 3초면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pt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법과 pdf파일을 ppt파일로 변환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하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사진파일 용량줄이기 PDF JPG JPEG P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진파일 용량줄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진파일이 용량이 너무 커서 원하시는 업무에 활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 사용하..

모르는 번호 검색 하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면 스팸 전화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혹시 아는 지인의 바뀐 번호가 아닐까 하는 마음이 들어 받아야 되나 말아야 되나 내적 갈등을..

사진 gif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하기 위함이든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 위함이든 사진을 GIF 파일로 만들어서 사용하고 싶으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럴 경우 포토스케이프 프로..

pdf 용량 줄이기 간단하게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df 파일의 용량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df 파일 문서의 기존 용량에 따라서 줄어드는 감소 폭은 약간 씩 다를 수 있..

컴퓨터 시간 맞추기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PC를 사용하다 가끔 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PC의 시간이 현재 시간과 맞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실 오류라고 하기도 힘..

민원24 pdf 주민등록등본 저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요즘은 관공서 업무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도 업무 처리를 할 수가 있습니다. 민원24 홈페이지를 통하는 방법인데요. 주민등록등본 뿐만 아니라 출입국사실증명원..

널스잡 활용하기 (대구,부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널스잡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널스잡은 간호사나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입니다. 약사, 의료기사, 간..

갑분싸 뜻 유래 야한말아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요즘 신조어 중에서 갑분싸 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혹시 갑분싸라는 단어를 듣고 야한 생각을 하셨다면 당신은 아재이거나 음란마귀가 씌인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걱정하지..

컴퓨터 시간 오류 간단하게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하시다가 보면 오류라고 까지 하기도 애매한 오류가 생기곤 하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작업 표시줄에 표시되는 시간이 정확하게 표시가 되지..

아이폰 컴퓨터 인식 안될때 연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아이폰을 컴퓨터에 연결하려고 할 때 컴퓨터에서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셨던 분들이 종종 계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컴퓨터에서..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네이버에없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하루에도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몇번씩 있으실 텐데요. 그런데 모르는 전화번호가 오면 스팸 전화라고 생각을 해서 받지 않으면서도 은근히 아는 지인은 아..

swift code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농협 기업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일반적인 송금 업무나 이체 업무에서는 상관이 없지만 해외 은행으로의 송금이나 국내 은행으로 송금을 받으시려는 분들에게는 swift code 가 필수로 필요합니다. 해외 송금..

네이버 원판돌리기 PC실행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네이버에서 제공해주는 간단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원판돌리기 게임은 여러가지가 많이 있지만 대부분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네이버 원판돌리기는 별..

컴퓨터 알람시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 알람시계 추천을 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도 물론 알람 설정을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컴퓨터로 작업하시는 분들에게는 컴퓨터..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리지날 미국구글 바로가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은 전세계적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는 이용자들의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엄..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은 PC에서도 가능하며, 모바일 앱에서도 가..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모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구글 검색 포털은 우리나라의 네이버 독점 현상을 제외한다면..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천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과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역신문을 통해서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보다도 더 밀접하고..

음으로 노래찾기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음으로 노래찾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음으로 노래찾기 길거리를 지나가다 혹은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 들려오는 노래들을 들으셨을..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는 지금 당장 하지 않는다고 해서 문..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윈도우를 설치하실 때 기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200%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200%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은 교차로 신문과 함께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일..

크롬 확장프로그램 삭제 2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크롬의 기능을 향상시켜주고 편리하게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들에 대해서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이미 여러가지 확장 프로..

구글 ncr 우회 방법 [내부링크]

구글 ncr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인 NoCountryRedirect 입니다. ncr 확장프로그램으로 한국에만 강제로 적용이 된 세이프서치를 우회할 수가 있는데요. 19금 검색어나 선정적인 키워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세이프..

페이스타임 활성화 오류 (FaceTime 활성화 오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아이폰 페이스타임 활성화 오류가 발생하여 페이스타임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아이폰 유저들이 꽤 많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아이폰 유저끼..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아주 가끔 작업표시줄에 있는..

모바일 엑셀 사용법 [내부링크]

사실 문서정리를 모바일로 한다는 것부터가 PC보다는 살짝 불편한 감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가벼운 수정 및 편집을 한다는 것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엑셀작..

휘핑크림 생크림 차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휘핑크림 생크림 차이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휘핑크림과 생크림의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는제 같은게 아니더라구요...

연도별 물가상승률 보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도별 물가상승률 보는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연도별 물가상승률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 검색 사이트에 통계청을 검색하시면 통계청 홈페..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ss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요즘 유튜브 동영상 많이들 시청하고 계실 것입니다. 유튜브를 보다가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생겼을 때 간단한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워포인트 체험판 사용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파워포인트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

경동택배 고객센터 및 토요일배송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동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토요일배송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경동택배 고객센터 경동택배를 이용하실 때 문의사항이 있거나 배송조회를..

비씨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2018년 10월 1일부터 쌓여 있는 카드 포인트들을 현금처럼 사용할 수가 있고 현금화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저희같은 카드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은 포인트 유효 기..

드롭박스 사용법 다운로드 초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드롭박스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드롭박스에서는 기본용량으로 2GB를 제공해주고 있기때문에 드롭박스를 이용하여 꼭 PC 앞..

영국구글, 일본구글, 미국구글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국구글, 일본구글, 미국구글 바로가기 주소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아무리 다른 나라의 구글 주소를 입력해도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외국구글주소 모음 [내부링크]

구글을 사용하시다보면 한국 구글로는 만족하지 못하는 검색결과를 얻는 경우가 더러있습니다. 미국구글, 일본구글, 프랑스구글 등 해외의 구글과 우리나라의 구글의 검색결과가 다르다는 것은 알고계시지요? 한국..

애플 에어팟 Airpods 일련번호 확인법 [내부링크]

애플기기이든 다른 브랜드 기기이든 전자제품을 사용하다보면 종종 고장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애플 제품들은 보통 1년정도의 무상수리기간을 주기때문에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 전에 무상인지 유상인지..

아이폰x 전원 끄는법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아이폰 텐은 기존 버전과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면 홈버튼이 사라졌다는 것인데요. 그래서인지 아이폰X를 구매하신 분들은 홈버튼이 없는 상황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기능들을 습득하셔야 합니다. 오늘 준비한 포스..

windows.old 삭제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컴퓨터를 사용하다 윈도우 시스템에 심각한 오류들이 발생하였을 때 윈도우를 포맷하거나 윈도우 덮어쓰기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는 합니다. 윈도우 포맷과 다르게 덮어쓰기의 경우는 시스템 파일만 교체되고..

페북 탐라 막기 (페이스북) 초간단! [내부링크]

아무리 SNS가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도 페이스북을 이용하면서 스팸글이나 공격성 태그들이 내 타임라인을 망치는 것은 원하시지 않으실 것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페북 탐라 막기 방법을..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종이신문으로 나오는 무료 일간지 중에 하나로써 지역정보를 다루는 교차..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모든기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든 기종에 해당하는 방법입니다. 핸드폰(스마트폰)으..

미국구글주소 이거면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이번 포스팅은 미국구글주소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은 한국 검색 포털 사이트들이 검색 포털의 역할을 많이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기때문에..

블태기가 왔었습니다. [내부링크]

마지막 포스팅이 벌써 한달이 넘은것 같더군요. 최근에 블로그 + 권태기인 블태기가 왔었습니다. 블로그 운영에 기운이 빠지고, 의욕이 없어지는 시기가 있었습니다. 왜그런지 이유는 알 수가 없지만, 그냥 블태..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숙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처음 만드시는 경우 자동이체되는 결제일을 지정하게 되는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및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자제품 브랜드 국내 1위인 삼성전자의 서비스센터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삼성전자의 제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서 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활용방법 [내부링크]

공무원의 정년 퇴직을 앞두고 계신 분들이나 퇴직을 하고나서 받아야 하는 공무원연금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무원연금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공무원연금관..

디프렌캡슐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의약품의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전문 의약품에 속하는 디프렌캡슐의 효능과 효과, 주의사항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식약처에서는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웰컴저축은행 적금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사람들은 모두 소득에 대한 관리를 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저축성 상품에 가입을 하시곤 하는데요. 저축성 상품의 장점은 만기가 되었을 때 보통보다 높은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점..

크롬 실행안됨 3가지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실행안됨 오류가 발생했을 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3가지 해결법이 있으며 3가지 해결법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대법원나의사건검색 하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법원나의사건검색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법원 홈페이지에서 모든 나의 사건을 검색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건번호를 모르거나 경매사건..

윈도우 업데이트 무한로딩 3가지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업데이트 무한로딩 해결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가 있어서 설치 후 컴퓨터 종료가 되는듯 싶더니 몇 시..

락시러스캡슐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의 의약품에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일반 의약품에 속하는 락시러스캡슐의 효능과 효과, 주의사항에 대한 정보입니다. 식약처에서는 락시러스캡슐을 개..

라모크린정625mg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의약품의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전문 의약품에 속하는 라모크린정625mg의 효능과 효과, 주의사항입니다. 식약처에서는 항병원생물성 의약품 -> 항생..

윈도우10 업데이트 되돌리기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였거나 윈도우10의 새로운 빌드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 패치를 하였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럽지못해서 이전으로 되돌리고 싶은 경우..

크롬 제목없음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원인을 알 수 없는 오류들이 많이 발생하곤 합니다. 대비를 하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사용하다보면 모든 오류들을 대비하기가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오류들이 발생..

톤그로 뜻 반대말 [내부링크]

톤그로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요즘에는 신조어가 너무 많아서 무슨 뜻인지 저같은 아재들은 모르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톤그로라는 말은 톤+어그로의 합성입니다. 어그로라는 말은 이목을 끄는 행위를 뜻하는..

한미알마게이트정 궁금증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의약품의 정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일반 의약품에 속하는 한미알마게이트정의 효능과 효과,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식약처에서는 개개..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남 벼룩시장구인구직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지역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일간지 신문으로 종이신문으로 열람을 하실 수가 있습니..

혼코노 뜻 활용하기 [내부링크]

혼코노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혼코노의 뜻은 혼자서 코인노래방을 가다 의 줄임말입니다. 요즘에는 정말 안줄이는 말이 없는 것 같습니다. 눈꺼찐, 갑분싸 등의 말들도 참 재미있더군요. 저같은 아재는..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의 경우 교차로 신문과 함께 지역 정보를 제공해주는 대표적인 무료일간지 신문입니다. 벼룩..

배현진 아나운서 사직서 제출 그이유 [내부링크]

MBC 간판아나운서인 배현진 아나운서가 MBC를 떠난다고 합니다. 배현진 아나운서는 2010년부터 MBC 뉴스 간판 프로그램인 '뉴스데스크'를 진행했었는데요. 이후 2012년 MBC 총파업에 참가했지만 같은 해에 노조를..

lh주택공사 청약 조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lh주택공사 청약 조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lh토지주택공사에서는 분양이나 임대, 주택이나 상가, 청약 서비스 등의 정보들을 확인할 수가..

카톡 차단당하면 이렇게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카톡 차단당하면 예전에는 차단한 것 같은 상대를 단톡방에 초대하는 방법으로 확인 여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단톡방에 초대를 하면 상대가 차단을 했어도 알 수 있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3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를 한동안 하지 않았더니 초대장이 꽉 차있더군요... 또 초대장을 원하시는 분들이 초대장 요청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벤트로 2018년 3월 초대..

카톡 차단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카톡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예전같은 경우에는 내가 차단당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단체톡방에 초대하는 방법으로 확인을 할 수..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활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대출계산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적을 가지고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 계획을 잘 세우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서..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금융계산기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여러가지 금융 상품에 대한 정보를 내 기준에 맞게 입력하여 결과값을 확인할..

블로그 운영의 정답은 키워드?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서 검색 유입을 통한 블로그 유입은 정말정말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검색 유입을 만들기 위해서는 키워드 선정이 중요하지만 블로그 운영에 검색 유입만이 정답일까요?? 결론부터 말..

티스토리 블로그 단축키 모음 [내부링크]

어떤 업무를 하던지간에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블로그 포스팅도 마찬가지인데요. 하나의 포스팅을 작성하더라도 시간을 절약해서 작성할 수 있다면 더 양질의 좋은 포스팅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티..

애드센스 수익에 급급하진 않은가?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주저리주저리 잡담을 좀 써볼까합니다. 사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가지고있었던 초심을 많이 잃은듯한 모습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얻는 것은 당연히 좋은 흐름이지만 요즘 저의..

아웃룩 백업 이렇게하시면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아웃룩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집에서보다는 회사 내에서 업무를 할 경우에는 아웃룩을 많이 사용하곤 하는데요. 아웃룩을 포함한 이메일 백업은 업무 중에 소홀히..

공항철도 시간표 요금 총정리 [내부링크]

인천공항을 갈 때 서울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대부분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합니다.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해주는 공항철도는 빠르고 편리하게 갈 수 있게 해주는데요. 공항철도는 서울역에서 인천공항..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부동산의 매매나 경매를 진행하신다면 해당 부동산의 소재지 현장의 부동산등기기록, 각종 대장, 토지이용계획 확인서 등등을 열람하신 후 직접 현장에 방문하셔서 물건의 입지와 보존 상태, 하자 여부 및 실거래..

신한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 살면서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돈을 잃어버리거나 카드를 잃어버린곤 합니다. 찾으면 좋겠지만 못찾을 경우 카드같은 경우는 빨리 분실신고를 해야하는데요. 신한카드 분실신고 신속하게 하는법에 대..

세관통관조회 왜안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한국에서 살 때보다 해외에서 싸게파는 물건들을 눈여겨 보았다가 직구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해외직구이다보니 배송기간은 길지만 그래도 싸게산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필독 [내부링크]

오늘은 2018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장 최근 시작된 곳은 모집공고일자가 2017년12월15일 ~ 21일사이에 올라왔으며, 신청날짜는 1월8일 ~ 9일 사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국..

외국구글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구글을 사용하시다보면 한국 구글로는 만족하지 못하는 검색결과를 얻는 경우가 더러있습니다. 미국구글, 일본구글, 프랑스구글 등 해외의 구글과 우리나라의 구글의 검색결과가 다르다는 것은 알고계시지요? 한국..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 1분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노트북이나 데스크탑PC를 사용하다보면 오류라고하기는 애매한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인터넷 시간 동기화 오류인데요. 아주가끔 작업표시줄에 있는..

파워포인트 2010 무료설치 5분완료 [내부링크]

파워포인트는 많은 분들이 PT를 하실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회사나 학교에 없어서는 안될 필수 프로그램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 설치시에 마..

예비군 전화번호 찾기(링크포함) [내부링크]

충성!! 예비군 여러분 오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예비군 날짜가 다가왔다는 연락만큼 받기싫은 연락도 없을 것 같습니다. 차라리 스팸 전화와 통화를 하는게 더 기분좋을 정도로 예비군 호출 연락은 사람을 침울..

슈다페드정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의약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전문 의약품에 속하는 슈다페드정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약을 처방받으신 분들이나 평소 이 약의 정보에 대해서 궁금한 점..

페니라민정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의약품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일반의약품에 속하는 페니라민정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 약을 처방받으신 분들이나 평소 이 약에 대해서 궁금증을 가..

고양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고양이는 옛날부터 좋지 못한 동물로 인식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그런 고양이가 꿈에 나온다면 어떻게 해몽풀이를 해야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양이꿈에 대한 해몽풀이를 총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롤 아이디 뺏기 &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다들 롤 많이 하시지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롤 아이디 뺏기와 변경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회원가입을 하고 닉네임을 정할 때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다른 누군가..

스팀 비밀번호 찾기 총정리 [내부링크]

스팀은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하고 운영 중인 온라인 게임 유통 시스템입니다. 많은 분들이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해서 즐기시는데요. 스팀의 최대 장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할인율에 있지요. 스팀의 할인율은 동..

페이스북 생일 비공개 1분설정 [내부링크]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친구의 생일이 뜨고 타임라인에 축하글을 남겨달라는 알림이 오곤합니다. 놓치기 쉬운 지인의 생일을 축하해줄 수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개인정보가 쉽게 노출된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렇기..

롯데상품권 사용처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요즘같은 명절에는 상품권 선물을 받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명절선물로 롯데상품권을 받았는데 사용처를 몰라서 사용할 수 있는 곳인데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류 총정리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웹브라우저(익스플로러,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에서 이미지나 동영상을 보기위해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설치가 가능한데 오류로..

잡코리아부산 200%활용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취업문도 정말 좁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서 구직을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힘든 실정입니다. 스펙쌓고 안정되고 연봉높은 직장을 알아보다보면 주변을 돌아볼 여유도 없는게 현실입니다. 아르바이트를 구..

ppt pdf 변환 노설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으받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PPT파일을 PDF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DF파일은 가독성도 좋고, 모바일에서도 쉽게 열람할 수 있기때문에 업무에 있어서 가장..

미국구글 바로가기 모바일버전 [내부링크]

요즘은 웹서핑을 할 때 구글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뭔가 광고도 적은 것같고, 원하는 검색결과로 인해서 만족감도 높은 편이기때문인데요. 구글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기내 반입 금지 품목 숙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벌써 2018년도도 구정을 맞이하고 있네요. 시간이 정말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엊그제가 1월1일인것 같은데 말이에요. 구정을 맞이하여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네이버에안나올때 [내부링크]

하루에도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가 몇번씩 있으실 겁니다. 그런데 모르는 전화번호가 오면 스팸전화라고 생각은 하면서도 은근히 아는 지인이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요. 휴대폰 전화번호나 개..

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모바일&PC [내부링크]

페이스북은 해외에서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정말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은 내가 등록한 게시글과 친구들이 등록한 게시글을 볼 수 있는 뉴스피드 타임라인 기능..

파워포인트 2010 체험판 주의사항 [내부링크]

파워포인트는 학교생활이나 직장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회사에서는 엑셀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구요. PT작업은 상당히 귀찮지만 모르면 안되는 회사 생활..

임보라 몸매 스윙스 조케따 [내부링크]

래퍼 스윙스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인스타 스타 임보라 몸매입니다. 스윙스보다 9살 연하인 임보라 나이는 95년생인데요. 9살 차이가 나는 커플임에도 알콩달콩 사랑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임보라는 스윙스 여자..

생각이 많아지는 밤입니다. [내부링크]

생각이 많아지는 밤입니다. 미국에 와서 뭘하고자하는지, 뭘얻고자하는지.. 명확하게 아직도 답을 모르겠네요. 열심히 산다고 살고는 있는데 과연 열심히 사는 것만이 잘사는건가 라는 회의감이 들기도 하구요. 어..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 모바일 [내부링크]

구글 검색의 이용은 전세계적으로 1위일정도로 많은 검색량을 자랑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요즘은 구글의 검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가끔 크롬을 이용하든 익스플로러를 이용하든 구글..

데프콘 소년원 나쁜놈일세? [내부링크]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이런 말을 봤습니다. 데프콘 소년원갔다왔으면서 이미지 세탁한다능? 심지어 검색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자동완성에도 데프콘 소년원이 있더라구요. 궁금해서 어떤 사건인지 한번 알아보았습..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링크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는 국내외 유저분들에게 정말 큰 사랑을 받고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를 끄는 버전은 바로 마인크래프트 1.7.10 버전인데요. 다양..

갑분싸 뜻 유래 너무야한거아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갑분싸라는 요즘 신조어 들어보셨나요?? 혹시 갑분싸를 듣고 처음 드는 생각이 야한생각이었다면 당신은 저처럼 아재, 그리고 음란마귀가 씌인겁니다. 저도 처음에 갑분싸라는 말을 듣고..

티스토리 플러그인 어떤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티스토리 메뉴 설명에 관한 부분도 이제 거의 막바지에 온 것 같습니다. 자세하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알기쉽게 설명한다고 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플러그인 메뉴에 대해..

크롬 방문기록 삭제 단축키로 5초만에! [내부링크]

요즘은 거의 인터넷 브라우저로 크롬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의 방문기록과 캐쉬의 삭제는 인터넷 속도를 유지해주고 개인정보를 보호해주기위해서 자주자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크..

멕시코식당 방문, 구글 평점이 4.5점씩이나!! [내부링크]

알라바마에 살았던 아파트 입구에 허름한 멕시코 식당이 하나 있었다. 멕시코 식당을 가본적이 없고, 멕시코 음식을 먹어본적이 없었을 때였는데, 그 당시 멕시코 사람들과 같이 축구를 했었기에 멕시코 음식에 관..

칙필레(Chick-fil-A) 메뉴는 모두 진리 [내부링크]

칙필레(Chick-fil-A) 햄버거 중에 가장 맛있는건 역시 스파이시 디럭스 버거인가.. 그게 짱인 것같다. 미국에 와서 칙필레를 처음 방문해서 먹었을 때의 그맛은.. 아직도 잊지 못한다. 다른 사람들은 쉑쉑버거니..

seafood bistro를 갔는데 해산물은 나랑 안맞는다. [내부링크]

매번 담배를 사러가는 주유소가 있는데 그 주유소 옆에는 seafood bistro라는 해산물 식당이 하나 있다. 담배를 사러갈때마다 아침시간에 가다보니 영업시간이 안되서 항상 문이 닫힌 것 밖에는 보지를 못했다. 미..

미국 햄버거집 하디스는 이름이 두개? [내부링크]

예전 알라바마 몽고메리에 있을 때 일을 마치고 매주 금요일 오전에는 회사 사람들과 같이 축구를 했었다. 다들 운동한다는 겸해서 참석을 해주었는데 여러사람이 모여서 운동을 하니 역시 재미있었던 기억이 있다..

제기동 허파전골이 생각나는 날씨입니다. [내부링크]

한국과 비교를 할만큼은 아니지만 이곳 텍사스 달라스도 겨울이긴 겨울인 모양입니다. 평소와 다르게 온도가 많이 내려갔는데요. 평소에는 그렇게 춥지 않았는데 오늘은 비까지 내려서 그런지 바람도 불고, 체감온..

H마트에 까마귀떼가 장을 보러왔다. [내부링크]

지금은 겨울이라서 그렇지 않은데 여름만 되면 H마트 부근으로 까마귀떼들이 몰려듭니다. 도대체 얘네들이 왜여기에 와서 왜이러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말이 안통하거든요. 그런데 진짜 그 수가 상상을 초월할 정..

미국 아파트 단지는 꼭 펜션같다. [내부링크]

저는 현재 미국 텍사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여러군데를 돌아다녀본 것은 아니라서 전부 그런지는 사실 모르겠습니다. 제가 거주하고 있는 텍사스와 잠시 일때문에 다녀왔었던 알라바마에 있는 아파트 단..

흑인 옷가게인데 마네킹이 화이트? [내부링크]

미국 생활을 하면서 알게된 지인분이 뷰티서플라이(옷가게)를 하신다고 놀러오라고 하신 적이 있어서 방문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큰 대형 몰(MALL)안에 자리잡은 가게였는데 가게도 엄청 크더군요. 보통 뷰티서플..

티스토리 HTML 코드 수정하는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메뉴 설명 가이드가 벌써 중반정도 온 것같습니다. 저번 포스팅까지 콘텐츠 메뉴 활용하는 법과 댓글, 방명록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법, 통계 분석하는 법, 스킨 변경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

티스토리 스킨 변경 및 추천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꾸미기 메뉴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꾸미기 메뉴에서는 활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정말 많이 있기때문에 메뉴를 하나하나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티..

티스토리 꾸미기 메뉴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이제껏 티스토리 메뉴에 대한 설명을 드리면서 꾸미기 메뉴에 대해서 설명을 하기 전에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꾸미기 메뉴에는 설명할 것들이 너무너무 많기때문이지요. 혼자 고민 끝에 결정한 것이 꾸미..

유튜브 반복재생 설정 모바일 PC [내부링크]

요즘은 모든 컨텐츠 소비를 유튜브로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영상은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음악까지도 유튜브로 감상하는 시대입니다. 저도 유튜브를 보다보면 반복해서 보고싶은 영상이나 음악이 있는 경우..

티스토리 통계 분석은 이렇게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콘텐츠 메뉴 분석과 댓글, 방명록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통계 메뉴를 이용해서 내 블로그 방문자들을 분석해보고 연구해보는 방..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 방명록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생소하신 분들을 위한 첫번째 시간으로 콘텐츠 메뉴에 대한 설명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로 그 밑의 메뉴인 티스토리 댓글, 방명록 메..

티스토리 콘텐츠 메뉴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이용해보시거나 네이버 블로그만을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티스토리의 메뉴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는 또다른 티..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고 지금까지(꿀팁 포함)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은지 벌써 1년이 넘은 것 같다. 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달아놓은지 1년이 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수익금을 받은건 두번 밖에 안된다. 1년이라는 기간동안 미국으로 이민을 오는 바람에..

영주권 시민권 차이 자세히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벌써 미국 영주권을 취득한지 1년6개월정도 지난걸 생각해보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DFW공항에 내린지가 얼마되지않은 일처럼 느껴지거든요. 미국에 와..

위로와 용기를 주세요. [내부링크]

저와 아내는 평범한 직장에서 맞벌이를 하고 있는 부부입니다. 사실 경제적으로는 큰 어려움없이 잘 살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를 부러워하는 친구들도 많구요. 하지만 저희 부부는 다른 친구들이 무척이나 부럽습..

타우린 효능 좋은점 [내부링크]

매일매일이 피곤하고 힘들다면 타우린 효능에 대해서 주목해봐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타우린은 우리 몸에서 합성가능한 아미노산입니다. 보통 소화작용에 관여하면서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타우린..

웹페이지 pdf 저장 하는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페이지 PDF 저장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DF파일로 웹페이지를 저장해놓으면 열람도 편리하고 사용하기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페이지 내용은 그리 어렵지 않게 PDF..

매크로 프로그램 이거면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치도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며, 사용하기도 어렵지 않은 매크로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해드려볼까 합니다. 여러가지 이유때문에 매크로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바위와 나무 [내부링크]

바위와 나무 해변의 절벽에서 수억 년 동안 자리를 지켜온 바위 틈 속에서 파란 싹이 돋아났다. 싹 : 나 여기서 살아도 되니 바위야? 바위 : 안 돼. 이곳은 너무 위험해. 저리가 싹 : 어떡하지.. 벌써 뿌리를 내렸..

티스토리 블로그 썸네일 누락 해결 [내부링크]

얼마 전, 티스토리 블로그가 네이버에 썸네일이 누락된 채로 색인이 되는 현상이 발생했었다. 네이버 썸네일 문제 증상 테스트 썸네일 누락으로 인한 블로그의 고찰 썸네일 누락이 되었을 당시 한탄하는 글을 보시..

나의 말에 집중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나의 말에 집중시키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간단하면서도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하나있습니다. 같은 말을 하더라도 주어와 목적어, 술어의 위치를 바꾸거나 생략하는 방법입니다. "..

현재 네이버 썸네일 문제 증상에 대한 테스트 [내부링크]

현재 하루, 이틀전부터 네이버 전역에 썸네일 문제로 인한 증상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다. 나 또한 마찬가지이다. 본 블로그부터 시작해서 썸네일 문제 증상이 생기더니 급기야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에도 같은 증..

정직보다 큰 재산은 없습니다 [내부링크]

한 젊은 사람이 어느 장터 길가에서 떨어진 가방을 주웠다. 그 가방 안에는 상당한 거금이 들어있었는데 누구라도 욕심을 부릴만한 금액이었다. 돈 가방을 들고 주변을 살피던 젊은 사람은 무슨 생각이었는지 가..

노트북 듀얼모니터 설정 간편하게 [내부링크]

노트북 듀얼모니터 설정 요즘은 데스크탑의 사용량을 노트북이 많이 따라잡고 있는 추세인데요. 성능도 많이 차이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휴대성 또한 뛰어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노트북을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

jpg 용량줄이기 초간단! [내부링크]

JPG파일의 용량을 줄이실 때 어떤 방법을 주로 쓰시나요?? 너무 큰 JPG파일의 용량을 줄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jpg 용량..

스카이프 사용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스카이프를 이용하면 외국에 있는 친구들과도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메신저 프로그램이 바로 스카이프인데요. 채팅도 할 수 있고, 음성 통화는 물론..

그림판 지우개 크기 단축키로 조절하기 [내부링크]

간단한 사진이나 이미지 작업들은 그림판으로 간단하게 할 경우가 있습니다. 그림판으로 사진이나 이미지를 작업할 때 지우개 크기가 너무 작아서 조절해야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림판 지..

마케팅 믹스 4P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마케팅을 공부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마케팅 믹스 4P 전략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마케팅의 기본이자 중요한 4P. 각각 무엇을 의미하는 것이고,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zum 없애기 1분 해결 [내부링크]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시작 페이지가 zum으로 되어있는 경우를 보셨을 겁니다. 내가 설정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지요. 자동으로 설정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대..

컴퓨터 포멧하는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이유로 컴퓨터 포멧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컴퓨터 포멧하는법에 대해서 정말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포멧을 할 때에는 반드시 인터넷 연결을..

감기몸살 낫는법 이렇게 하면 끝! [내부링크]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는 요즘 감기몸살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그런 분들을 위해서 감기몸살 낫는법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감기몸살 낫는법은 온도와 습도조절을 잘하고 푹..

인터넷바로가기 만들기 초간단 [내부링크]

인터넷바로가기 만들기 정말 초간단하게 하실 수가 있는데요. 내 PC나 노트북의 운영체제가 윈도우일 경우 바탕화면에 인터넷 바로가기 만들기는 정말 간단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웹 페이지는 물론, 브라우저 바로..

크롬 마우스 우클릭 해제 초간단! [내부링크]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싶은 정보들을 발견할 수가 있는데요. 그럴 때 마우스 우클릭 버튼을 방지해 놓은 사이트들이 간혹 있습니다. 상업적이나 나쁜 의도가 아니신 경우에 오늘 제가 소개..

코브라 효과 뜻 의미 [내부링크]

영국의 식민지였던 인도에서 코브라의 수가 너무 많았고 사람을 물어죽이는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낸 코브라를 없애는 묘안이 있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코브라 머리를 잘라오면 그 숫..

삼성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내부링크]

오늘은 삼성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프린터를 내 컴퓨터와 선만 연결하였다고 해서 바로 출력이 되지는 않습니다. 바로 드라이버를 설치해줘야 하는데요. 예전에는..

자기전 물마시기 효과 7가지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평소에 알아두시면 정말 좋은 방법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자기전 물마시기가 좋은 7가지 이유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흔히 잠들기 전 물을 마시면 소변이 자주 마려울 것을..

가끔 점심 고민이네요 ㅎㅎ [내부링크]

점심을 보통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는데 도시락을 안 가져가는 날에는 점심에 무얼 먹을지 고민이 됩니다. 왠지 맛있게 먹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일까요....ㅎㅎ 그나마 혼자 일하던 때와는 다르게 회사를 다니고..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내부링크]

Adobe Flash player는 요즘같의 항상 인터넷(LAN)선에 연결되어 있는 PC나 노트북에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물론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지 않았거나 업데이트를 안했다고 하여 당장 PC나 노트북..

엑셀 제한된보기 해제 쉬운방법 [내부링크]

사실 엑셀에서 제공하는 제한된보기 기능은 유해한 콘텐츠나 바이러스 등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엑셀의 고마운 자체 보안 기능입니다. 그렇지만 신뢰할 수 있는 파일일 경우, 파일을 열람할..

애플 usb 드라이버 설치 방법 [내부링크]

iTunes에서 iPhone이나 iPad, iPod을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백업이나 synchronization을 하기 위해서 USB 케이블을 컴퓨터 기기에 연결하지만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알 수 없는 오류..

애플 결제내역/구매내역 확인방법 [내부링크]

애플 제품들을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구매나 결제를 하게 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게 됩니다. 저또한 그런 경우가 가끔 생기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재빨리 애플 사이트를 통해 취소 요청을 하여 환불을..

구글계정 여러개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여러 다른 사이트들과는 다르게 구글(Google)의 경우는 회원 가입시 인증제도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개의 계정을 만들 수가 있는데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기기를 업무상 여러대 사용하실 경우에 여러개..

워드프레스를 시작하기 이유와 전망 [내부링크]

스마트폰의 급속한 발전으로 2017년 현재는 국내 스마트폰 보급율이 80%를 넘었고 경제 인구의 99%가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글로벌 스마트폰의 보급률이 처음으로 개인용 컴퓨터(PC)를 추월했다..

미국 구글 / 일본 구글 주소 바로가기 설정방법 [내부링크]

한국 검색 포털 사이트들에 서서히 지친 국내 사용자들이 구글 검색을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는 추세인 요즘인데요. 정확하게 표현하자면 한국의 검색 포털들이 요즘 검색 포털 엔진으로써의 역할을 많이 못하기 때..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던, SNS 등을 운영하시는 분이던 올바른 이미지 사용은 가장 큰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제일 좋은 방법으로는 역시 직접 촬영하여 사용하는 것이겠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웹상에서 이미지를..

플라톤의 행복의 조건 [내부링크]

플라톤이 말하는 행복의 조건입니다. - 먹고 입고 살고 싶은 수준에서 조금 부족한 듯한 재산 - 모든 사람이 칭찬하기에 약간 부족한 용모 - 자신이 자만하고 있는 것에서 사람들이 절반 정도밖에 알아주지 않는..

무의미하게 반복되는 삶 - 시시포스의 돌 [내부링크]

아마도 시시포스라는 이름은 생소하지만 시시포스의 이야기를 들어보신 분들은 많을 것입니다. 시시포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인물입니다. 그는 고대 그리스의 한 지역을 다스리는 왕이었는데요. 시시포스는..

막둥이의 병 우유 [내부링크]

꽤 오랜 시간이 지났다. 어린 시절 그는 병 우유를 너무나도 좋아했다. 아버지는 출근할 때마다 막둥이인 그에게 병 우유 하나씩을 사 주셨다. 어려운 살림 탓에 먹을거리가 늘 부족했지만 아버지는 아들에게 우유..

그때도 알았더라면.. [내부링크]

저희 어머니는 제가 스무 살 때 즈음 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렇게 10년이 흐른 지금은 전 결혼해서 사랑스러운 딸 아이 하나를 키우고 있답니다. 친정아버지께서는 제가 육아때문에 혹시라도 힘이 들까봐 틈만..

노부부의 사진이 생각하게 해주는 사랑 [내부링크]

얼마 전, 한 SNS에 올라온 90대 노부부의 사진이 많은 사람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해주었습니다. 미국의 한 식당에서 부인의 식사를 살뜰히 챙기는 남편의 모습에서 시간이 흘려도 변치 않는 사랑이 묻어나고 있..

축구 등번호 의미 완벽정리 및 대표선수 [내부링크]

평소에 축구를 좋아해서 즐겨하는 편입니다. 보통 팀을 꾸려서 유니폼을 맞출 때 등번호를 정해야 하는데요. 축구 선수들의 등번호마다 의미가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축구선수 등번호는 각각 나름의 의미와..

인생의 비결 [내부링크]

한 젊은이가 새로운 일을 위해 다른 지역으로 떠나게 되었다. 그는 고향을 떠나기 전에 마을에서 가장 존경받는 노인을 찾아가 가르침을 부탁하기로 마음먹었다. 노인에게 찾아가 가르침을 부탁하니 노인은 잠시..

지혜를 구하라 [내부링크]

탈무드에 나오는 이야기이다. 어느 한 마을이 전쟁으로 인해서 상대방의 군대에 포위당한 상태였다. 이 마을 사람들은 꼼짝없이 포로가 될 형편이었으며, 사람들은 저마다 살길이 없을까 하고 두려워 하고 있었다...

지하철 상인 아저씨 [내부링크]

지하철에 가방을 든 한 아저씨가 승차하더니 승객들에게 말했다. "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가 이렇게 여러분 앞에 나선 이유는 좋은 물건 하나 소개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잘 보시면 플라스틱 머리에 솔이..

임계점 넘어서기 [내부링크]

물은 끓는 점에서 단 1도가 부족해도 절대로 끓지 않는다. 물을 수증기로 바꿔놓는 것은 바로 그 1도의 차이이다. 세상의 모든 물질에는 바로 이러한 임계점이 있고, 하나의 상태가 다른 상태로 변하기 위해서는..

공의를 바로 세우다 [내부링크]

옛날 어느 나라에 효성이 지극한 왕이 있었다. 그리고 그 왕은 백성들에게도 존경받을 만큼 인자하였다. 하지만 법을 지키지 않았을 때에는 누구에게라도 엄한 형벌인 40대의 태형으로 다스렸다. 어느 날 공교롭게..

엄마가 늙는다는 것 [내부링크]

저는 칠남매 중 막내딸이라 유난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랐습니다. 부유한 형편은 아니었지만, 가족들의 도움으로 대학교도 졸업하고, 결혼도 해서 아들딸 낳고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제 인생에 모진..

유쾌한 택시 기사님 [내부링크]

야근으로 인해 막차가 끊긴 한 청년이 택시를 잡아탔다. 택시의 실내는 너무나도 깨끗했고 친절하게 인사를 건네는 택시 기사님은 인상이 좋아 보였다. 빳빳하게 다려진 푸른 남방에 넥타이와 정갈하게 2:8 가르마..

절친과의 이별 [내부링크]

김 부장은 회식 때 된장찌개만 나오면 항상 '그 친구'에 대해 말했다. 직원들은 자주 듣는 이야기였지만, 누구도 중간에 말을 자르거나 자리를 피하지 않았다. "그 친구는 말이야, 그렇게 먹는 걸 좋아했거든. 특..

시차와 시차계산 바로알기 [내부링크]

시차에 대해서 문득 궁금한 점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서칭을 통해 알아본 상식을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다. 시차란 시간의 차이를 뜻하는데요. 이 시차라는 것이 내가 다른 나라 여행을 가면 생기는 이유가 무엇..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해보신 분들 계신가요?? 페이스북 페이지 광고를 접해보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왜 필요한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포스팅입니다. 해보신 분들이라도 개념정리하는 차원에서 알고..

자신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감 높이는 방법 1. 자꾸 웃어라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관상학적으로 볼때도 웃을 때 그 사람의 관상이 젤 좋다고 합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를 만났다면 그저 웃는 얼굴로 보이는게 제일 첫단계입니다...

다음에서 블로그가 통누락을 당했네요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다음 유입이 아예 없다고 나오더군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이럴수가..?? 다음 검색에서 제 블로그가 아예 검색이 안되더군요 말로만 듣던 다음 통누락을 당했습니다 어떠한 이유인지 전혀 예상도 안갑..

블로그 검색누락 키워드 피하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검색누락이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여러가지 요인이 있겠지만, 내 포스팅의 문제일 경우 키워드가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블로그 검색 노출 제한을 발생시키는 일..

노트북 온도측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노트북 온도측정 쉽게 하는 방법 얼마 전에 노트북을 구입하였습니다. 그렇게 비싼 건 아니지만, 하려는 작업에 최적화된 사양이고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하길래 보자마자 바로 구입해버렸는데요. Lenovo 제품인데..

엑셀 줄바꾸기, 줄바꿈 단축키 [내부링크]

엑셀 줄바꾸기 단축키 엑셀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컴퓨터 작업을 필요로 하는 직장인 분들 사이에서는 필수라고 할정도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일텐데요. 엑셀 쉽게 배우기 강좌 오늘 준비한 포스..

컴퓨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 간단! [내부링크]

컴퓨터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하기 간단합니다 혼자쓰는 컴퓨터인 경우에 개인적인 자료들이 있어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는 것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컴퓨터라는게 개인적인 자료가 많이 있는 기..

크롬 메모리 부족 쉽게 해결하기 [내부링크]

크롬 메모리 부족 해결방법 요즘 인터넷 브라우저는 단연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다른 브라우저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 가장 큰..

academy에서 테니스 라켓 구입 [내부링크]

집근처에 테니스장이 있는데 한번 쳐볼까하는 마음에 테니스 라켓부터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스포츠 전문 매장인academy로 갔습니다 테니스를 쳐보는건 처음이라서 어떤 라켓이 좋은지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포토스케이프 워터마크 사용법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워터마크 삽입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사진 작업이든, 다른 목적을 위한 사진 작업을 할 때 포토스케이프는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제 블로그에서도 몇차례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사진 작..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반응형이 좋은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시는 고민 중 하나가 바로 스킨일 것입니다. 처음에는 스킨에 상관없이 운영하더라도 시간이 지날수록 블로그 외관 디자인의 중요성도 느끼게 되기 때문일텐..

g매크로 사용법 영상첨부 [내부링크]

매크로 프로그램 G매크로 추천합니다 컴퓨터 작업을 하다보면 반복적인 작업을 해야될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런 경우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훨씬 효율적으로 반복 작업..

이상한 일입니다. [내부링크]

분명히 이틀의 휴식을 하고, 특별히 별다른거 한거없는 하루인데도 피곤합니다.. 정말 이상한 일입니다. 늦잠을 자는 바람에 결근을 하였더니 3일간의 황금연휴가 생겼습니다. 뜻하지 않게 그래서 평소보다 조금..

편의점택배 배송기간 알아두자 [내부링크]

택배를 보내야 하는데 가까운 곳에 우체국이 없거나 택배회사들이 없을 때는 편의점택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편의점택배라고 하면 배송기간이 느릴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

티스토리 폰트 (글꼴) 변경 [내부링크]

티스토리 폰트 (글꼴) 변경 나눔고딕이 진리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면 더 이쁘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드는건 당연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폰트 외에 내가 폰트를 추가해서..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방법 쉽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세이프서치 해제방법 간단합니다 구글은 우리나라의 네이버 독점을 제외하고는 거의 전세계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전세계 1위의 검색 포털입니다. 저도 네이버보다는 구글을 더 많이 사용하는 것 같은데요...

유튜브 광고 수익은 언제 합산될까? [내부링크]

유튜브 광고 수익 애드센스 합산일   이전 포스팅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왜 안오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 및 등록!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및 국가..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5개월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5개월 개인적인 잡담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계속적으로 운영하다가 티스토리로 갈아탄지 5개월이 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름 네이버 블로그를 하면서 일 방문자 15,000명도 찍어..

크롬 팝업차단 및 허용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차단 및 허용 방법 간단하게 설정 요즘은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추세입니다. 그런데 크롬 브라우저는 기본적으로 팝업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아직 국내의 수많은 웹페이지는 팝업..

새 하드디스크 인식 시키기 꿀Tip [내부링크]

새 하드디스크 인식 시키기 꿀Tip 얼마 전, 지인이 새 하드디스크를 선물로 주었습니다.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직업이다보니 지인이 생일선물로 하드디스크를 선물해주네요. 하드디스크를 선물받기는 처음입니..

윈도우7 시스템복원 쉽게하기 [내부링크]

윈도우7 시스템복원 쉽게하기 초간단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이상한 프로그램이 설치된다던가 악성코드가 유입되어서 초기화를 시켜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컴퓨터를 오래쓸수록 필요없는 프로그램들..

모니터 화면 밝기 조절방법 [내부링크]

모니터 화면 밝기 조절방법 눈의 건강을 위해서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다보면 모니터 화면이 침침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눈에 피로감이 많이 몰리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컴퓨터 작업이 필요..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10초면 끝! [내부링크]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10초면 끝 저는 아이폰을 예전부터 쓰고싶었는데 안드로이드만 쓰다보니 아이패드를 쓸 때 불편함을 느끼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폰으로 갈아타는걸 미루다가 이번에 드디어 아이폰으로 갈아..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Recuva) [내부링크]

휴지통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Recuva)로 간단 해결 저는 필요없는 파일들은 그때그때 바로바로 지우는 습관이 있습니다 그리고 휴지통을 바로바로 비우는 습관이 있는데 이런 습관이 가끔씩 낭패를 볼 때가 많습니..

구글 애드센스 계좌 등록 및 국가변경 [내부링크]

애드센스 계좌 등록 및 국가변경 계좌 등록 도중에 문제가 생겼다... 얼마전, 우여곡절 끝에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발급받고 이제는 수익금을 지급받기 위한 계좌 등록을 할 차례가 되었습니다 이전포스팅..

QR코드 만들기 정말 쉽다 [내부링크]

QR코드 만들기, 정말 쉽다 QR코드를 읽어보신 적은 있어도 만들어보신 적은 아마 거의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지금 저처럼 특수한 상황에 QR코드를 만들어야 하는 상황이 가끔 생기는데요 그런 경우..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 [내부링크]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 365홈케어 칼로리 계산기 이번 포스팅은 운동 칼로리 계산기 추천과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당뇨병 초기증상과 당뇨에좋은음식 [내부링크]

당뇨병 초기증상과 당뇨에좋은음식 당뇨병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이 이루어지지 않는 등의 대사질환의 일종으로, 혈중 포도당의 농도가 높아지는 고혈당을 특징으로 하며, 고혈당으로 인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 및 등록! [내부링크]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가 도착을 했습니다 (감격..) 구글 애드센스 승인에서부터 핀번호 도착까지.. 정말 힘들었네요 이제 드디어 출금하는 일만 남았는데 최소 지급기준인 100달러는 언제 채울 수..

향수병 퇴치ㅋㅋ [내부링크]

향수병이 걸린 저를 위해 향수병을 퇴치해준다고 같이 일하는 형이 집으로 초대했습니다ㅋㅋ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한국 생각도 많이나고 꿈에도 한국에서 살던 동네가 나오고 사람들이 그립더군요 향수병에..

와플하우스 비스킷 그래비 [내부링크]

와플하우스에 오랜만에 또 다녀왔습니다 주급을 받는 날이면 집에서 밥해먹기가 귀찮고 외식을 하고 싶더군요 그런데 아침시간은 문여는 곳이 많지가 않습니다 전에 krystal갔을 때 무지 실망을 했던지라 다시 와..

미국에서 생일날 따뜻한 미역국 [내부링크]

생일을 맞이해서 미국이지만 한국 못지않게 많은 축하를 받아 감사한 생일이었습니다 같이 일하시는 분들이 케이크를 두개나 준비해주시고 또한분은 쉬는시간에 먹을 미역국까지 직접 해주셨어요ㅜㅜ 그리고 어제..

온라인제휴마케팅용어 정리 [내부링크]

제휴마케팅용어 정리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마 온라인 웹마케팅 혹은 웹비지니스에 대해 이제 막 시작하시려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온라인 웹마케팅.. 사실 현재 제 주관적인 입장으로..

바나나맛우유 바디워시 [내부링크]

오...요즘은 바디워시도 귀엽게 나오네요 바나나맛우유 바디워시라는데 실제로 꼭대기 위에 바디워시나오는 부분이 없었다면 바나나맛 우유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ㅎㅎ 바나나 향도 나는데 향기가 좋네요ㅎㅎ

월마트walmart neighborhood [내부링크]

Walmart neighborhood 라고하면 월마트는 월마트인데 약간 규모가 작은 월마트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밤에 나가는 월마트는 항상 무섭긴합니다만... 미국에서의 밤길은 항상 조심 또 조심해야됩니다 언..

미국 베트남 식당 쌀국수집 [내부링크]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본 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는데 같이 일하는 형이 베트남 쌀국수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얼마 전에 자기가 근처 베트남 식당에서 쌀국수를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해서 같이 갔습니다 베..

사진첩 정리하다 발견한 추억의 사무실 사진 [내부링크]

오늘 구글 포토를 이용해서 사진첩 정리를 하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사진 한장이 저의 사진첩 정리 작업을 멈추었습니다 추억의 사무실 사진... 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한국은 더 많이 춥겠지만 이곳 알라바..

미국 알라바마 멕시칸식당 [내부링크]

미국 알라바마 몽고메리에 위치한 멕시칸식당을 다녀왔습니다 며칠 전부터 멕시칸 음식이 먹고싶더군요ㅎㅎ 그래서 같이 축구하는 멕시칸들에게 물어서 추천받았습니다 멕시칸들이 추천해준 미국 알라바마 멕시칸..

앨라바마 몽고메리 하디스 버거 [내부링크]

앨라바마 몽고메리에 위치한 하디스 버거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요즘 금요일 아침 퇴근 후 같이 근무하시는 한국분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축구를 하는데요 그 분들과 운동끝난 후 다녀왔습니다 운동장 근처에 위치한..

몽고메리 bistro seafood [내부링크]

몽고메리 bistro seafood 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어딜가보는건 처음이라ㅋㅋ영어가 될지 상당히 걱정하고 갔어요 bistro seafood 의 메뉴판입니다 딱봐도 해산물 요리 파는 곳인지 알 수 있겠네요 저는 물론 seafo..

컴퓨터 이름 바꾸기 방법 쉽다 [내부링크]

컴퓨터 이름은 거의 user나 computer와 같은 이름이 기본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름은 네트워크 공유 폴더나 공유 프린터를 사용해야 할 때 내 컴퓨터를 찾기가 굉장히 힘이 듭니다 네트워크 상에..

미시건에는 눈이 왔다네요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보니 미시건에 있는 동생이 사진을 보내왔더군요 자기가 있는 미시건에는 눈이 펑펑 내렸다는 사진이었습니다 눈이 정말 많이 왔네요 저런 눈을 여기서는 볼 수가 없습니다ㅠㅠ 한국에도 눈이 왔다..

ppt pdf 변환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파일인 PPT 파일을 사용하다 보면 PDF 파일로 변환해야 될 경우가 간혹 생깁니다 PDF 파일로 PPT 파일을 변환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기본적으로는 내가 작성한 PPT 파일을 무단으로 수..

내 컴퓨터 메인보드 확인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컴퓨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가 바로 메인보드일 것입니다 그런데 많은 사용자 분들이 내 메인보드가 어떤 제품의 어떤 모델인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내 컴퓨터..

간단하게 컴퓨터 절전모드 해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절전모드는 필요에 따라서 굉장히 유용한 기능이지만, 저와 같이 컴퓨터 작업을 수시로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비효율적인 기능이 될 수도 있습니다 유용한 점이라고 한다면 전기세도 절감되고, 다른 사..

krystal 방문기 [내부링크]

매번 와플하우스만 가다가 오늘은 다른 곳을 가보고자 와플하우스만큼 많이 있는 krystal에 방문했습니다 주말에는 24시간 운영하는 곳인데 저희는 평일 아침에 갔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첫인상부터 청소도 제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확인 방법 [내부링크]

가장 많이 쓰이는 웹브라우저는 역시 크롬이겠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직까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많이 쓰시곤 합니다 특히 금융기관과 공공기관 등의 홈페이지에서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의 다른 웹브라우저가..

인스타 비공개 계정 설정, 간단해요 [내부링크]

요즘 SNS(Social Network Services) 안하시는 분들이 과연 있을까 싶을정도로 SNS는 폭발적 성장을 하였습니다 직접 본인이 게시물을 올리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올린 게시물들을 보기 위해 SNS를 하시는 분들..

소공동 순두부 몽고메리점 [내부링크]

주말에 멕시칸들과 축구를 하고 집에 오니 너무 피곤하더군요 밥해먹을 기운이 없어서 오랜만에 외식을 했습니다ㅋㅋ 한식이 먹고싶어서 전에 한번 갔었던 소공동 순두부 집으로 결정했습니다 근처 한식당을 몇군..

사이트맵 만들기 초간단 만드는 법 [내부링크]

사이트맵이라는 것은 간단하게 설명하면, 웹상의 검색로봇이 내 사이트에 대한 분석을 좀 더 쉽고, 빠르게 하기 위해서 검색로봇에게 제공해주는 내 사이트의 세부적인 설계도 개념이다 내 사이트가 어떤 식의..

컴퓨터 동영상 녹화 하는법 상세설명 [내부링크]

컴퓨터 동영상 녹화 하는법 상세설명 컴퓨터 업무나 여러가지 작업들을 하다보면 컴퓨터 화면을 동영상으로 녹화해야 될 일이 가끔씩, 또는 자주 생기곤 합니다 하는 업무에 따라서 빈도는 다르겠지만요 ㅎㅎ 컴퓨..

제기동 추억의 사진 [내부링크]

학교 후배가 오랜만에 제기동에 갔다왔다더군요 제기동을 갔는데 제가 생각났다며 사진을 찍어보내줬습니다 사진을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ㅎㅎ 제기동에 있을 때도 좋았는데 지금은 미국에서 인내의..

엑셀 사진넣기 간단방법 [내부링크]

엑셀 사진넣기 간단방법 사무실이든, 학교에서든 엑셀은 한번쯤은 사용해보셨을 프로그램입니다 자료정리라던지 회계업무라던지 등의 목적으로 각종 서류나 보고자료들에 쓰이곤 하는데요 간단하지만 유용하게..

크롬 플러그인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크롬 플러그인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해결방법 예전의 익스플로어 전성기였던 때와는 다르게 요즘은 웹브라우저로 크롬을 많이들 쓰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크롬을 사용하다보면 가끔 플러그인을 로드할 수 없..

멜론 정기결제 해지 쉽게하는 방법 [내부링크]

멜론 정기결제 해지 쉽게하는 방법 음원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요즘은 거의 멜론을 통해서 들으시는 것 같습니다 예전같은 경우에는 벅스뮤직이나 소리바다 등등의 음원 서비스들이 많았기도 했지만, 요..

2017년 새해 목표 [내부링크]

2017년 새해목표 2016년이 시작되는 2015년 마지막 날 보신각치는걸 본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2017년이 다가왔네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작년 뭐를 새해 목표로 했는지 기억도 안날만큼 지키지못한 것 같아 매우..

미시시피 강을 지나 달라스로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서 달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옆동네도 아니고 무려 차로 10시간거리를 왕복 20시간에 걸쳐다녀오니 3일의 연휴 중에 이틀은 지나버렸네요ㅋㅋ 출발은 상큼했습니다 편도 10시간을 너무 우..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왜 안오는걸까..ㅠㅠ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물이 왜 안오는걸까..ㅠㅠ 6번의 컨텐츠 불충분이란 기계적인 답변을 받고 최종 애드센스 승인이 난지 벌써 2달이 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이 포스팅을 작성한지..

크리스마스의 밤 뱅큇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날 연휴를 맞이해서 달라스에 다녀왔습니다 왔다갔다 왕복 차로 20시간이 걸렸네요ㅎㅎ 크리스마스 밤 교회에서 뱅큇이라는 행사를 한다더군요 뱅큇이 뭔지 모르겠지만 추정해보건데 작은 행사 모임인..

와플하우스에서 아침식사 [내부링크]

샘스클럽에 1불 핫도그 세트로 간단하게 아침을 떼우려 갔지만 아직 영업전이라서 다시 집으로 돌아가던 중 발견한 와플하우스입니다 와플하우스라서 간단하게 와플만 먹으려고 했는데 아침 손님이 엄청나게 많더..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중요성 및 방법 [내부링크]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 중요성 및 방법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에 대해서 간과하시는 분들이 많기에 포스팅합니다 물론 업데이트를 안했다고 해서 당장 PC에 큰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 확인중 무한로딩 간단하게 해결 [내부링크]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  확인중 무한로딩 간단하게 해결 윈도우7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실행되는 서비스입니다 업데이트는 보안과 직결되기 때문에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를 해버리면 보안에 취약해질 수 있는..

몽고메리 콕푸드 입사 3주차 마무리 [내부링크]

벌써 콕푸드 입사한지 3주차가 끝났습니다 오늘은 신나는 주급받는 날 개똥만한 주급이지만 받으면 신나요 저번 주 일한 주급이 이번주 들어오는건데 첫 주는 thanksgiving day라서 하루 휴무가 빠져서 나왔는데..

몽고메리 콕푸드 3주차 [내부링크]

몽고메리 콕푸드에 입사한지 벌써 3주차가 되었네요 저는 big bird hanger 를 맡았습니다 정말 재수가 없는 편이네요ㅋㅋ 출근하는 길인데 비가 조금씩내립니다 그나저나 벌써 3주차 수요일이라니... 시간이 무척..

불면증에 좋은 차 추천 BEST3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차  추천 BEST3 깊은 숙면을 취한다는 것은 불면증을 겪어보신 분들에게는 정말 꿈만 같은 일일 것입니다 최근 불안한 마음과 심리적인 상태, 그리고 스트레스 등의 다양한 원인으로 늦은 저녁..

매크로 프로그램 클릭투트윅 [내부링크]

매크로 프로그램 클릭투트윅 매크로 프로그램은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자에게 많은 편리함을 가져다 줍니다 오늘은 매크로 프로그램 중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면서 쉽게 작업할 수 있는 클릭투트윅을 소..

텍스트 음성 변환 무설치 TTS 프로그램 [내부링크]

텍스트 음성 변환 무설치 TTS 프로그램 '롤러코스터'라는 케이블TV 예능 프로그램을 기억하시나요?? 마치 기계가 읽는듯한 나레이션으로 재미를 선사해주었던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ㅎㅎ 유튜브 동영상을 업로드하..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 네이버 캡쳐 공유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 - 네이버 캡쳐 공유 캡쳐 프로그램으로 꾸준히 써왔던 네이버 캡쳐가 현재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서비스가 종료되었더라구요ㅠㅠ 그렇지만 컴퓨터 화면 캡쳐 프로그램으로 네이버 캡쳐..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배포 이벤트!! [내부링크]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배포 이벤트!! 12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입니다!!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제가 선별해서 초대해드리도록 할께욤 <선정방법> 1. 블로그 운영 목적 2. E-mail 주소 3. 48시간 이..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방법!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 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PT를 하실 때 사용하는 파워포인트 프로그램 무료설치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윈도우 설치시 마이크..

멕시칸들과 미니축구 [내부링크]

멕시칸들과 미니축구 저번 포스팅 멕시칸들에게 한국축구의 저력을 보여주러 갑니다 에서 멕시칸들과의 인연으로 같이 축구를 하러 간다고 했는데 다녀온 후기입니다 ㅎㅎ 집근처 주유소에서 만나 차를 타고..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GIF만들기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GIF만들기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사진편집 뿐만 아니라 사진편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강력추천해드리는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입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가볍기 때문에 저 또한 자주..

알씨 동영상 만들기 초간단 [내부링크]

알씨 동영상 만들기 다운 초간단 간단한 동영상 만들기에 있어서 알씨를 따라올만한 소프트웨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기술이나 방법을 몰라도 정말 간단하게 알씨를 이용해 동영상을 만들 수 있답니다..

블로그에 페이스북 위젯 등록방법 [내부링크]

블로그에 페이스북 위젯 등록방법 네이버든, 티스토리든, 워드프레스든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현존 SNS의 최강자인 페이스북 위젯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답니다..

몽고메리 YMCA 운동장 [내부링크]

몽고메리 YMCA 운동장에 축구를 하러갔습니다 둘밖에 없어서 축구라고하기는 그렇고 공놀이가 맞겠네요ㅎㅎ 도착해보니 딱 멕시칸(히스패닉)들이 축구를 끝냈더군요 조금 일찍올걸 아쉽습니다 같이 할 수 있었을..

앨라바마 몽고메리 콕푸드 3일차 [내부링크]

앨라바마 몽고메리 콕푸드에 입사한지 3일이 지나고 오늘 출근하면 4일차네요ㅋㅋ 땡스기빙데이라서 꿀같은 휴일을 보냈습니다 제가 맡은 업무는 big bird hanger입니다 원래는 한국사람은 안시키는 흑인들이..

아연이 많은 음식 건강챙기기 [내부링크]

아연이 많은 음식 건강챙기기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연이 우리 몸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아연은 아미노산 펩타이드 단백질 및 뉴클레오타드와 쉽게 복합..

롤 암살자 리메이크 상세정보 [내부링크]

롤 암살자 리메이크 상세정보 이번 롤 시즌7 프리시즌이 시작됨과 동시에 대규모 암살자들의 리메이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정된 암살자들은 많이 있지만 확정된 4명의 암살자들은 카타리나, 르블랑, 렝가, 탈..

버즈마케팅이란?? [내부링크]

버즈마케팅이란?? 버즈마케팅이라는 용어는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 조금 생소한 용어였습니다 그래서 알아봤더니 이미 알고있었던 부분이지만 다르게 불리우는 정도였더군요 'buzz'란 원래 벌이나 기계 등..

터닝포인트 뜻 의미 [내부링크]

터닝포인트 뜻 의미 사전적 의미로는 터닝포인트(Turning Point) 란 경기의 승패를 좌우하는 분기점(그 원인이 되는 플레이 등)을 말한다 한국말로 해석하자면 전환시점이란 뜻으로 해석 될 수 있다 누구나 살다..

마시멜로 이야기 줄거리와 만족지연능력 [내부링크]

마시멜로 이야기 줄거리와 만족지연능력 마시멜로 이야기는 2009년도에 출간한 책으로 호이킴 데 포사다의 작품입니다 아마 마시멜로 이야기를 들어보지 못하신 분은 얼마 없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마시멜로 이..

달라스 날씨는 화창 [내부링크]

달라스 날씨는 오늘도 화창하네요 여름에 왔을 때는 한국도 더웠는데 여기도 만만치 않게 더웠습니다 그런데 달라스는 기온이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벌써 11월인데도 말이에요 습도도 없어서 햇볕이 따갑게만..

스핀오프의 3가지 뜻 [내부링크]

스핀오프의 3가지 의미 스핀오프는 세 가지의 의미로 쓰입니다 첫째,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다각화된 기업이 한가지 특정 사업을 독립적인 주체로 만드는 회사 분할을 의미합니다 자회사로 독립한다는..

이별명언 BEST3 [내부링크]

이별명언 BEST3 만남 뒤에는 헤어짐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헤어짐이 항상 쉬운 것만은 아닙니다 오늘은 조금이나마 헤어짐에 대처할 수 있는 이별명언에 대해서 읽어보려고 해요 지나간 슬픔에 새로운 눈물을..

몽고메리 날씨는 very good [내부링크]

몽고메리 날씨는 very good입니다 진짜 화창하네요 몽고메리는 요근래 3년간 눈이 안왔었는데 올해 겨울에는 왠지 올거같다고 하네요 저는 애틀란타 공항에 착륙해서 차로 2시간 30분을 달려 몽고메리에 도착했답..

유트부동영상 다운받는 방법 [내부링크]

음.. 시작부터 조금 쌩뚱맞은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왜이렇게 디자인 감각이 떨어질까요.. 표지사진을 아무리 이쁘게 꾸며도 촌스러워보이네요ㅠㅠ 속상합니다 어떻게 해야 디자인 감각을 살릴 수 있을..

[10월]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배포합니다 [내부링크]

[10월] 티스토리 초대장 7장 배포합니다 블로그 운영 목적과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선착순으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진행하는 IT+웹마케팅과 블로그 운영 목적이 연관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자..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 블로그와 페이지 타이틀 바꾸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최적화 - 블로그와 페이지 타이틀 바꾸기 소위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최적화라는 표현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최적화란 포털에 검색반영이 잘되는 블로그들을 지칭하는 말인데 블로거들 사..

벌써 2달째 방콕중 [내부링크]

벌써 2달째 방콕중입니다 미국에 온지도 2달이 넘었다는 말이네요 몽고메리에 혼자 방콕중이다 보니 텍사스 달라스에 있을 때가 그립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달라스에 있을 때는 한국에 있을 때가 그리웠는데 말이..

미국 중국식당 뷔페를 방문 [내부링크]

미국 중국식당 뷔페를 방문 오늘은 지인 분이 택배로 안마의자를 주문했는데 그 택배배달원이 집까지 안가져다주고 관리사무소에 맡겨서 저희에게 부탁을 하셨습니다 일할 남자들이 집안에 없구 저희는 남자 둘이..

숙면 호흡법 바로알기 [내부링크]

숙면 호흡법 바로알기 잠을 푹 자는 사람들은 잠을 푹 자지 못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절대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잠을 푹 자야 에너지도 충전이되고, 그야말로 재충전이 되는데 그러지 못하다보니 다음 날 하루..

설빙에서 먹었던 초코빙수가 땡기네요 [내부링크]

미국에 온지 벌써 2달이 넘었습니다 시간 정말 빠르다는걸 여기서도 실감하네요 기름진 것만 먹어서 그런지.. 오늘은 갑자기 설빙 초코빙수가 땡기더군요 옛날 사진을 봐서 그런가.. 초코를 진짜 좋아해서 엄청..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네요 [내부링크]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몇번을 시도하고 몇번을 계정을 교체해서 신청했는지 모릅니다 요즘은 애드고시라고도 한다더니 정말 그 말이 뼈저리게 느껴지는 애드센스 승인이었습니다 저는 7번인가..

미국 몽고메리 한인족구회 [내부링크]

미국 몽고메리 한인족구회가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가보았습니다 어디서들었냐면 한인슈퍼마켓이있는데 그곳 사장님이 몽고메리 한인족구회 회장님이시더군요ㅎㅎ 사장님이 족구하러 나와보라고하셔서 가보았습니..

미국 달라스를 엘파소를 경유해서 도착했음 [내부링크]

13시간 비행을 마치고 달라스 근처를 왔는데 달라스가 폭우로 착륙을 못해서 비행기로 2시간정도 되는 거리에 있는 엘파소에서 하루묵고 이제 또 몇시간 뒤면 달라스 비행기에 다시탑니당ㅎㅎ (엄마, 아빠만나기..

미국 영화관에서 맥스스틸 미리보기 [내부링크]

얼마전 인터넷 서핑 중 맥스스틸이란 영화의 트레일러 영상을 보았습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니 영화가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런데 왠걸? 10월14일 북미개봉이라고하길래 근처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한국에는 아직..

미국 코스트코 핫도그세트가 1불 [내부링크]

오늘은 스포츠용품점을 둘러보러 시내를 돌아다니다가 코스트코에 핫도그와 소다 세트가 1불50전이라는 말을 듣고 간단하게 요기를 하러갔습니다 코스트코 핫도그파는 곳에서는 피자나 샌드위치같은 다른 요기거..

검색 엔진 최적화 구글 SEO 3가지 방법 [내부링크]

구글 SEO(검색 엔진 최적화) 3가지 방법 블로그든 웹사이트든 기본적으로 내 디지털 자산을 운영함에 있어서 검색엔진에 노출된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 일이지요  왜냐구요? 그래야 내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트..

토마토 효능 1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1분만에 알아보기 토마토는 우리말로 '일년감'이라고도 할 정도로 대중화 되어있는 채소이자 과일이지요 한때 미국에서는 정부와 업자 사이에 토마토는 과일이냐 채소냐로 시비가 생긴적도 있다고 합..

소비자물가 상승률 5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비자물가 상승률 5분만에 알아보기 소비자물가 상승률이란 소비자물가지수(CPI)의 전년 대비 변화율을 뜻합시다 소비자물가지수(CPI)는 가구에서 일상생활을 영위하기 위해서 구입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변..

블로그지수 순위확인 [내부링크]

블로그지수 순위확인   블로그 운영의 이유를 말하라고 한다면 가지각색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블로그 운영을 취미와 재미로 운영하기도 하지만 상업적으로 운영을 하는 분들도 있고, 자기만의 기록방식인..

바나나 효능 알고 맛보자 [내부링크]

바나나 효능 알고 맛보자 바나나를 안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도 바나나 참 좋아하는데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바나나는 정말 친근한 과일인것 같습니다 마트에가면 평소에도 저렴한 가격이지만, 가끔 더 저렴..

블로그포스팅할때 필수프로그램 [내부링크]

블로그포스팅할때 필수프로그램 개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블로그 포스팅할 때 저는 가장 기본적으로 정확성을 추구하고자 합니다 정확성을 추구해야지만 저의 포스팅을 보러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분들께 정확한..

파킨슨병 간단진단과 치료법 [내부링크]

파킨슨병 간단진단과 치료법   신경퇴행성 질환이란 신경 세포들이 어떤 원인에 의해 소멸하게 되어서 이로 인해 뇌 기능의 이상을 일으키는 질병을 지칭하는 말입니다 오늘 포스팅하고자 하는 파킨슨병은 대표..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 키워드 세분화 [내부링크]

온라인 마케팅의 필수, 키워드 세분화 저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 유입을 높일 수 있는 키워드 찾기 방법에 대해서 작성했었다 작성하는 도중에 좋은 키워드를 찾아낸 건 뜻밖에 이득이었지만 말이다 오늘 포스팅은..

블로그 유입 높이는 좋은 키워드 찾기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검색광고를 이용한 키워드 조회로 블로그 검색 노출에 유리한 키워드 분석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전  블로그검색노출을 키워드 조회로 해보자 단순히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가 좋은..

네이버 블로그 타이틀 이미지 사이즈 조절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점점 더 이쁘게 꾸미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건 당연한 마음인 것 같습니다 누군가를 초대하고, 손님을 맞이하려고 할때 집청소를 하고 단장을 하는 것처럼요  블로그를 이쁘게 꾸며놓는다면 같..

혼밥? 혼술? 혼자하는 요즘 트렌드? [내부링크]

요즘 혼밥이라던지 혼술이라던지 그런 용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줄임말인데 혼자 밥먹기, 혼자 술먹기라네요 혼밥은 그나마 좀 들어보긴 했는데 요즘은 혼술이라는 용어까지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데 정말..

만성피로 증상 및 자가진단 [내부링크]

만성피로 증상 및 자가진단 쉬어도 쉬어도 계속계속 피로하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있으신 분, 만성피로증후군이라는 단어를 한번이라도 들어보셨을 것입다 최근에는 만성피로증후군을 현대인들의 고유 질환으로..

알콜중독 자가진단!! 심각성깨닫기 [내부링크]

알콜중독 자가진단!! 심각성깨닫기 음주에 대한 조절능력을 상실하여 그 결과 정신적, 행동상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을 알콜중독이라 합니다 대부분 가벼운 알콜중독을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도 있..

MBTI 성격유형검사 속성으로 하기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검사 속성으로 하기 MBTI 검사라고 들어보셨나요~? MBTI 검사란 Myers Briggs Type Indicator 의 약자로, 인간들의 행동과 유형이 다양해 보이지만 어느정도의 질서정연함과 일관성이 있다고 분류..

언어의 특성과 힘 [내부링크]

언어의 특성과 힘 단순히 언어의 특성을 사전적으로 정의하려고 하는건 아닙니다 ㅎㅎ 의사소통의 문제라는 것은 인간에게 있어 가장 기본적인 행복을 빼앗아가는 장애물입니다 사랑하는 부모와 자식의 관계가..

따뜻한 말 한마디의 중요성 [내부링크]

따뜻한 말 한마디의 중요성 올해 설거지는 시아버지가 다해주마 전남 진도군 의신면 만길 노인회관 앞길에 한 현수막이 걸렸습니다 지난 수요일이 한국에서 추석명절로 보낸 주간입니다 일년에 가장 많은 인구..

롤 시즌6 보상은 승리의 렉사이, 정말일까?? [내부링크]

롤 시즌6 보상은 승리의 렉사이, 정말일까?? 롤 시즌 종료가 다가오면서 피터지는 티어전쟁이 일어나고 있는 요즘입니다 ㅎㅎ 롤 시즌보상이 랭크게임 골드 이상만 주어지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데요 골..

추신수와 추신수 아내 이야기 [내부링크]

미국에 사는 한국인 부부가 있다. 남자는 26살..운동선수다. 재능은 있지만,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상태이고, 팔꿈치 수술에 안 좋은 일만 가득한 상황. 게다가 아이까지 4식구, 월급이 100만 원 수준. 같은..

금연후 몸의변화 - 6일차 [내부링크]

금연후 몸의변화 - 6일차 지금 현재 금연을 시작한지 6일차가 되었습니다 이제 6일차인 주제에 무슨 몸의변화를 느끼냐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저좀 응원해주세요...ㅠㅠ ㅎㅎ 6일 금연하고 있는 것도 참..

미국 후터스, 신세계가 따로없네 [내부링크]

미국 후터스, 신세계가 따로없네 오늘은 지인들과 함께 미국 후터스(hooters) 에 방문하였습니다 영어발음으로는 후럴스 이러기도 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그렇게 발음이 안되네요..ㅠㅠ 사실 여기 미국와서 듣기..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 텐핑(10ping) [내부링크]

블로그로 돈벌기, 가장 쉬운 방법 - 텐핑(10ping) 마케팅 카테고리에 첫 글을 쓰게 되네요 No pain, No gain 입니다 ㅎㅎ 바이럴 마케팅에는 항상 관심이 많지만 잘 모르는 부분도 많고, 항상 부족하다고 생각..

미국 실내축구장에서 외국인들과 축구를 하다 [내부링크]

미국 실내축구장에서 외국인들과 축구를 하였습니다 ㅎㅎ 축구를 많이 좋아하는지라 한국에서도 조기 축구회를 꾸준히 나갔었는데 미국에 와서도 혹시 그런 모임이 없을까 알아보던 차에 실내 축구장에서 축구를..

롤 시즌6 종료일이 다가오고 있다 [내부링크]

롤 시즌6의 종료일이 다가오고 있다 안녕하세요 No pain, No gain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롤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시즌5가 끝난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시즌6가 끝날 시기가 다가오고있습니다 어떻게..

닉우스터 할간지 중년간지 [내부링크]

닉우스터 할간지 중년간지 니켈슨 우스터(Nickelson Wooster) 우리들에게는 닉우스터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져있는 할아버지 Neiman Marcus Group 패션 디렉터 버그도르프 굿맨 백화점 패션 디렉터 존 바틀렛 패션..

달라스 맛집 Park's Deli Place 방문 [내부링크]

달라스 맛집 Park's Deli Place 방문 Deli라고 하면 미국에서 조제식품점으로 통하는데 한국 문화에 맞게 해석하자면 작은 밥집정도로 해석됩니다 ㅎㅎ 한인 지인들의 소개를 받아서 갔던 달라스 식당 Park's Dell..

Grapevine 레고랜드는 볼거리 천국 [내부링크]

Grapevine 레고랜드는 볼거리 천국이네요 제가 거주하고 있는 달라스 Carrollton 에서 그레바인까지는 한 30분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둘째 조카가 생일이라서 선물도 살겸 쇼핑하러 Grapevine mall(쇼..

미국에서 먹는 스시는 미국산인가 [내부링크]

미국에서 먹는 스시는 미국산인가 달라스 근처 에도하나라고 불리는 스시집을 방문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느낀 점은 고급스러웠고 미국에서 이런 일식집 느낌을 받게되는 곳이 있을 줄 몰라서 놀랐습니다 지인분이..

임창정, 케이윌 환상듀엣 - 또 다시 사랑 [내부링크]

임창정, 케이윌 환상듀엣 - 또 다시 사랑 환상듀엣을 선보인 임창정과 케이윌입니다 어떤 목적으로 찍은지는 모르겠지만 둘의 하모니는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계속 보게되는 영상 중 하나입니다 ㅎㅎ 임창정, 케이..

그림자도 이쁜 김태희 [내부링크]

그림자도 이쁜 김태희 시상식과 시사회에서 찍힌 김태희 사진입니다 ㅎㅎ 그런데 어쩜 김태희는 그림자까지 이렇게 이쁠까요 김태희 너무 이뻐

피해야하는 대화행동 [내부링크]

피해야하는 대화행동 대화에서 피해야 될 행동 。상대방이 알아듣지 못할 정도로 말이 빠른 행동 。상대방에게 침을 튀기면서 말을 하는 행위 。똑같은 말을 반복해서 하는 행위 。말을 더듬거리면서 상대방에게..

매너화술로 상대의 호감을 사는 방법 [내부링크]

매너화술로 상대의 호감을 사는 방법 이런 매너화술이 사람을 사로잡는다 앵무새 흉내내기 상대방의 괴로운 표정, 슬픈 표정을 가만히 듣고서 같이 응수해준다. "하는 일마다 모든 것이 잘 안됩니다."라고 하면..

미국 운전먼허증 발급 유의점 [내부링크]

미국 운전 면허증 발급 유의점 한국 운전면허증을 미국 운전면허증으로 교환하기 위해 면허발급장을 들렸습니다 저처럼 헛걸음 하시는 분들이 없길 바라면서 모르고 갔던 부분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일단 한국 운..

미국 영화관 방문 [내부링크]

달라스에 온지도 1주일이 지나가는 지금 ㅎㅎ 달라스 Carrolton 근처 영화관으로 심야 영화를 보러갔습니다 벤허를 보러갔는데 아직 한국에서는 개봉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어차피 영어는 못알아들으니 영상이라..

금연의 효과!! 다들 화이팅 [내부링크]

금연의 효과라고 돌아다니는 사진 한장입니다 효과는 정말 굉장하네요 그렇지만 금연.. 정말 어렵지요 말이 쉽지 오래 흡연했을 수록 금연은 더 어려윤 것 같습니다 그나마 이 사진으로 금연의 효과를 상기하면서..

미국 생활 적응하기 달라스 도착 [내부링크]

미국 생활 적응하기 달라스 도착 달라스에 도착한지도 벌써 2주가 다되어갑니다 미국 생활 적응이라고 한다면 아직까지는 큰 어려움 없는 듯 해요 ㅎㅎ 다운타운이나 번화가가 아니라서 다소 심심한 경향은 있지만..

크롬 안켜짐 안열림 증상해결 [내부링크]

아마 요즘에는 인터넷을 하실 때 대다수의 분들이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가끔 크롬 안켜짐 안열림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증상..

구글 캘린더 동기화 공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나 캘린더 앱은 구글 캘린더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구글 캘린더를 사용하는 이유는 구글 캘린..

여권번호 조회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해외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해외 출장을 준비하시는 분 등등 해외로 출국하시는 것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여권은 필수적으로 필요한 준비물입니다. 보통은 여권번호를 외우고..

크롬 시크릿모드 항상실행하기 (구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 항상 실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크롬 시크릿모드가 필요한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역시 보안과 관련..

병무청 전화번호 왜안받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군대를 가기 위해 필요한 입영신청이나 신체검사 결과 관련에 관한 문의사항이나 제대 후 예비군이나 동원훈련 및 기타 여러가지 사항으로 병무청에 전화해야될 일이 있을 때..

임신초기증상 1주째 알아보기 [내부링크]

처음 임신을 하면 특별히 느껴지는 증상이 없기때문에 임신이 맞는건지 아닌건지 헷갈려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임신초기증상 1주째 에도 느낄 수 있는 증상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시기이기..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 변경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롤은 정말 스타크래프트 이후에 최고의 게임인 것 같습니다. 인기도 많고, 유저도 많고 재미도 있는 게임인데요. 롤을 처음 시작할 때 닉네임을 결정하게 되는데 내가 원하는 닉네임을..

농협 무료운세 조회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무료운세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많건 적건 올 한해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궁금해하기 마련인데요...

상대방위치추적하는법 간단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상대방위치추적하는법 에 관한 내용입니다. 이 방법은 노인분들이나 길을 잘 잃어버리는 어린 자녀들을 두신 분들에게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하실..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남편, 아내, 자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편이나 아내, 자녀들의 핸드폰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핸드폰을 분실하셨거나 가족들이 연락이 안되서 걱정이 되실 때 알아..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 1분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팝업차단해제 방법도 설명해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광주사랑방구인구직 신문 활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활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주사랑방신문은 광주에 대표적인 신문 중 하나입니다. 광주사랑방에서 다양한 구인구..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벼룩시장구인구직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청년 실업문제가 크게 이슈가 되고 있기 때문에 정부차원에서는..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벼룩시장구인구직 및 신문그대로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벼룩시장은 종이신문으로 나오는 무료 일간지 중 하나로 교..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를 처음 만드시는 경우 자동이체되는 결제일을 지정하..

앞니가 깨지는 꿈 해몽 [내부링크]

앞니가 깨지는 꿈 꿔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치아)에 대해서 꾸는 꿈은 쉽게 꾸는 꿈은 아니라고 합니다. 앞니뿐만 아니라 치아깨지는꿈은 보통 흉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꿈 해몽풀이는 과학적인 근거가..

구글 크롬 앗 이런 3가지 해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크롬을 사용하다 일어나는 앗 이런 증상의 해결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롬을 이용하다보면 아주 가끔 메모리가 부족하지..

마카오 환율계산기 이렇게쓰세요 [내부링크]

해외여행이나 해외출장을 가실 때면 그 지역에 맞는 통화로 환전을 해야 사용이 가능한데요. 환전을 하기 위해서는 환율 시세를 알아봐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내용은 마카오 환율계산기 입니다...

g매크로 사용법 및 시연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 작업을 하실 경우 반복적인 작업은 매크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정말 편리하게 작업을 진행하실 수가 있는데요. 매크로 프로그램 중 g매크로..

구글 연락처 복구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주소록의 연락처를 삭제하는 방법과 실수로 삭제했을 때 복구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구글 주소록을 내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사..

imessage 활성화 오류 (아이메시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imessage 활성화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message 활성화 오류 애플은 고객센터를 각 나라별로 가지고 있습니다...

크롬 실행안됨 해결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소개해드릴 내용은 크롬 실행안됨 오류 해결하는 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해결하는 법으로는 총 3가지 방법이 있으며 3가지 방법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는..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농협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농협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사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금융계산기 사용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금융계산기는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여러가지 금융 상..

휴대폰팝업차단해제 방법 모든기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휴대폰 스마트폰 팝업차단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휴대폰이 대부분 스마트폰 이기때문에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

ppt pdf 변환 모든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PT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DF 파일이 가독성도 좋고, 모바일에서도 쉽게 열람이 가능하기때문에 업무에 있..

아이메세지 활성화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메세지 활성화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잘 사용하던 도중 갑자기 아이폰의 아이메세지나 페이스타임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톱 들렸을때 응급처치법 [내부링크]

우리의 신체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는 발입니다. 부주위때문이나 운동을 하다가 실수로 발톱이 들렸을 때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엄청난 통증을 동반합니다. 이럴 때 어떻게 대처하고 응급처치해야하는..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티스토리를 처음 접해보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는 티스토리 블로그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 모음입니다. 각각의 주제에 맞는 포스팅들을 링크로 걸어놓았으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는데 있어서 조..

메인보드 확인법 1분이면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고 쉽게 내 컴퓨터에 장착된 메인보드 모델명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이 간단한..

청약가점 계산기 이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약가점 계산기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규 아파트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청약 신청을 해야 합니다. 청약 신청을 할 때 청약 가점에 따라서..

프린터 와이파이 연결 간단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프린터 와이파이로 연결하여 네트워크로 프린트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공장소나 회사에서 여러대의 컴퓨터로 한대의 프린터..

pdf 용량 줄이기 노설치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pdf파일의 용량 줄이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문서의 기존 용량에 따라서 감소폭이 약간씩은 다를 수가 있습니다. 보통은 1MB정도 되는 파일을 600KB의..

뉴란소캡슐15mg 효능, 효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의약품에 관한 정보 포스팅입니다. 의약품 중에서도 전문 의약품에 속하는 뉴란소캡슐15mg의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평소 이 약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으셨던 분..

휘핑크림 생크림 차이 이런차이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휘핑크림과 생크림의 차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같은걸 의미하는 줄 알았는데 휘핑크림과 생크림은 같은게 아니더라구요. 휘핑크림은 커피에 올라가고, 생크림..

유니온저축은행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여러 저축은행 중 하나인 유니온저축은행 상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축은행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적금, 예금, 대출)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대구교차로구인구직 활용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날씨가 너무너무 추운데 다들 건강에 유의하고 계시지요? 진짜 감기조심하셔야해요. 저도 얼마전에 감기에 걸려서 일주일은 앓아누웠었답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핫팩은..

크롬 앗 이런 열받네 [내부링크]

요즘은 예전과는 다르게 인터넷 브라우저로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을 많이 사용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익스플로러에서 크롬으로 갈아탄지가 꽤 오랜시간이 지났습니다. 인터넷 속도도 확실히 체감상 빠..

크롬 시크릿모드 항상 실행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을 할때 보안을 위해서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또는 인터넷 사용속도를 위해서 브라우저의 방문기록과 캐시삭제는 꼭 필요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일일이 방문기록과 캐시를 삭제할 필요가..

티스토리 비공개 발행 글 쉽게찾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포스팅을 비공개로 발행해야하는 경우가 가끔 생기곤 합니다. 개인적인 자료를 보관한다거나, 불필요한 포스팅을 분류한다던가 등등의 다양한 이유가 있을텐데요. 그렇게 비공개로..

티스토리 메뉴 그외것들 [내부링크]

티스토리 메뉴 설명 가이드가 벌써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같습니다. 정신없이 메뉴에 대한 설명을 하다보니 시간이 빠르게 간것같습니다. 제가 쓴 포스팅들을 통해서 꼭 원하시는 정보를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이..

페이스북 인스턴트 아티클이란? [내부링크]

페이스북 인스턴트 아티클 서비스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인스턴트 아티클(IA)이란 예전에는 링크를 통해서 언론사 웹페이지로 들어갔던 형식을 언론사 웹페이지로 들어가지 않고 바로 페이스북 안에..

노트북 사양보는법 자세하게 [내부링크]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을 사용하시다보면 내 사양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고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내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의 사양을 보는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내게 남아 있는 것 [내부링크]

'노먼 빈센트 필' 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에게 어느 날 중년의 남자가 찾아왔다. 실의에 빠진 듯 힘이 빠져 있는 그는 노먼에게 말했다. "전 평생 열심히 일했습니다. 그렇지만 사업이 부도나면서 제 인생의 모..

미루지 말아야 하는 세가지 [내부링크]

사업에 크게 성공하여 돈을 많이 번 사업가가 한명 있었다. 그 사업가는 돈은 많이 벌었을지 몰라도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않아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비판을 많이 받았다. 어느 날 그 사업가는 고민 끝에 지인을 찾..

먼저 굽히는 자가 이긴다 [내부링크]

벤자민 프랭클린은 미국의 정치가이자 과학자이다. 그는 가난한 이민자 가정에서 열일곱 자녀 중 열다섯째로 태어나 무척이나 힘든 유년 시절을 보내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벤자민 프랭클린은 아버지에게 주의..

독수리의 날갯짓 [내부링크]

하늘의 제왕이라고 불리우는 독수리 새끼를 우연히 발견한 남자가 있었다. 주위를 둘러보았지만 어미 독수리와 둥지를 찾을 수가 없어 집으로 데려와서 병아리들과 생활하도록 하였다. 병아리들과 함께 자란 독수..

콜 투 액션(call to action)의 정의, 활용법 [내부링크]

마케팅 용어인 콜 투 액션(call to action)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콜 투 액션이란 마케팅 용어로 사용자의 반응을 유도하는 행위나 요소를 뜻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행동촉발신호라고..

T스토리 블로그 vs 네이버 블로그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의 장단점이 있겠지만,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게으르면 운영하기 힘들다인 것 같습니다. 본 블로그가 몇달 전, 이유없이 다음 통누락을 당하는 바람에 잠깐 손을 놓았었는데, 이제는 또 이유..

음으로 노래찾기 허밍으로 완전쉬움 [내부링크]

음으로 노래찾기 3초 완료 카페나, 술집, 음식점이나 길거리를 걷다가 들려오는 노래들을 들었을 때 노래 제목이 궁금하셨던 그런 경우 노래 제목을 찾기위해서 많이 답답하셨던 경험들이 한번씩 있을거라 생각합..

램 4기가와 8기가 차이 [내부링크]

램 4기가와 8기가 차이 RAM 용량의 따른 차이 컴퓨터의 속도를 이야기할 때 빠지지 않는 부분이 바로 램의 크기, 메모리입니다 최근에는 16기가를 넘어서 32기가까지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일반적인 용도의 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자동 초대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자동 초대하는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다 보면 내 페이스북 개인계정 친구들을 페이지에 좋아요 요청하기로 초대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한명, 한명 마우스 클릭으로 초대..

스위프트 코드 은행 총정리 [내부링크]

모든 은행 스위프트 코드 정리(SWIFT CODE) 일반적으로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는 알아둘 필요가 없지만 해외 송금을 할때에는 꼭 필요한 은행 식별코드입니다 은행 식별코드를 알아야지만 돈을 보내거나 받을..

사이트맵 등록 (네이버, 구글 웹마스터도구)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사이트맵 만들기, 만드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만들어진 사이트맵을 어떻게 활용해서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하는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관련글 : 사이트맵 만들기, 초간..

미국 샘스클럽 피자세트 15불 [내부링크]

미국 샘스클럽에서 한조각짜리 피자를 먹었던 적이 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판 세트로 시켜서 테이크아웃했네요ㅎㅎ 안그래도 피자가 땡기던 참이었거든요 한국에 있을 때도 동네 피자집..

구글번역기는 제대로 되는건가 [내부링크]

요즘 외국인이랑 대화할 때 사용하는 구글번역기입니다ㅎㅎ 정확하게 번역이 되는건 아니라서 그런지 제 의도를 잘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한국어로 출발해서 번역된 영어문장이 정확한건지 다..

목사님 댁 집들이 [내부링크]

목사님께서 주말 저녁 초대를 해주셔서 다녀왔습니다 족구단 망년회가 있는 날이었는데 몸이 안좋아 불참했었는데 뜻밖의 일정이 생겼네요 저희 집에서 20분정도 되는 거리에 계셔서 가는 길에 집들이의 필수품인..

미국 루이스빌 실내 풋살장 [내부링크]

미국 루이스빌 실내 풋살장 교회의 지인의 소개로 루이스빌에 위치한 실내 풋살장에서 5대5 미니게임을 한다는 얘기를 듣고 참여했습니다 실내 풋살장이라서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더군요 전에 갔었던 헤브론 인..

윈도우 무비메이커를 이용한 영상만들기 [내부링크]

미국에 살다보니 예전 한국에 있었던 시절이 문득문득 많이 생각이 나더군요 예전에 2011년도에 학생회장을 하던 시절도 많이 생각이 납니다 그때 신입생 모집을 목적으로 만들었던 홍보영상이 떠올라서 자료로..

분노조절장애 테스트와 증상 [내부링크]

분노조절장애 테스트와 증상 요즘 알게 모르게 분노조절장애를 겪고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화가나면 종종 참을 수가 없을 정도로 화가 나고, 아무것도 아닌 별것 아닌 일에도 분노가 차오르는 분들이..

구글 이미지 검색 모바일 하는법 [내부링크]

구글 이미지 검색은 내가 소장하고 있는 사진 파일이나 이미지의 URL 주소를 활용하여 유사한 패턴 혹은 동일한 이미지의 출처를 찾아주는 검색입니다. PC에서는 간단하게 이미지 검색을 할 수가 있지만, 모바일에..

아이폰 메일 계정 추가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웹마케팅 저장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메일 계정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의 기본 앱인 메일 앱 안의 아이클라우드 메일이 아닌 다른 계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