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iamlisten의 등록된 링크

 lliamlist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5건입니다.

대형 소형 폐가전제품 무료 무상수거서비스 신청 통해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집 이사 전 안 쓰는 폐가전을 처리하고 싶거나 기존 가전제품을 버리려고 계획할 경우 무상으로 수거를 의뢰할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형, 대형가전을 무료로 버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보통은..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기 및 아이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 때 비밀번호 찾기 및 아이폰 공장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최신 아이폰의 경우 손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안면(FACE ID) 인식을 통해 로그인하므로 장기간 사용하지..

내가 고른 집 제도 소득 많아도 입주 가능한 임대주택 자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득이 많아도 입주가 가능한 임대주택 '내가 고른 집 제도'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내가 고른 집 제도는 2022년 LH에서 첫 시행하는 것으로 소득이 많아도 집이 없다면 최소 4년간 공공임대주택에 입주할 수 있는..

계좌이체 잘못 입금한 돈 돌려 받기 착오송금 반환 요청 방법 [내부링크]

실수로 잘못 계좌이체한 돈을 돌려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혹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하는 등의 착오로 인해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 깔끔하게 반환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

급체했을 때 하면 안되는 행동과 올바른 급체 대처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급체했을 때 하면 안 되는 행동과 올바른 급체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체했을 경우 바늘로 손을 따거나 탄산음료를 섭취하는 잘못된 급체 대처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아래 설명을 통..

와이즈유저 스마트초이스 미환급 통신비 요금 환급 방법 알뜰폰도 가능 [내부링크]

모르면 영영 받지 못하는 숨은 미환급 통신비 요금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분 정도 투자하시어 숨겨진 환급금이 있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환급은 방송통신이용자 정보 포털인 와이즈유저와 스..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특가 예약 방법 7가지 팁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주도 항공권을 최저가 특가로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성수기 여행 시 최저가로 예약하는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있다면 본래의 금액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된 사항을 참고하..

유현주 몸매 프로필 예능에서 만나는 프로 골퍼 [내부링크]

유현주 골프 선수의 몸매 프로필 정보에 대해 설명합니다. 유현주 선수를 부르는 지칭으로는 완벽한 몸매의 미녀 골프 선수라는 닉네임이 있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보이며 다방면에서 활..

자동차 rear버튼 기능과 뜻 비 오는 날 사용 방법 및 추가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동차 rear버튼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할 때 유리창, 사이드미러 습기로 운전 시야가 확보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때 rear버튼을 사용하면 운전 시야를 확보하는데 상당한 도..

리정 몸매 프로필 나이 키 스트릿 우먼 파이터 YGX 맴버 [내부링크]

스우파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스걸파가 나오려고 하는데 스우파의 인기는 사그라들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리정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리정의 몸매와 나이,..

컴퓨터활용능력 컴활 1급 시험 합격 1달 안에 하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활용능력 컴활 1급 시험 합격 1달 안에 하는 방법에 대해 노하우와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평균 1개월에서 2개월 소요됩니다. 간혹 최대 3개월도 걸릴 수 있으나 아래에 기술되어 있는 팁을 잘 보고 따라..

젠리 조회수 조회자 확인하는 방법과 조회수 기준 알아보기 [내부링크]

젠리 조회수 조회자 확인 방법과 조회수 기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젠리에서는 정확한 데이터 정보 전달을 위해 조회수 계산 방법을 최근 수정했다고 합니다. 현재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 있는 위치 제공 앱..

아나운서 이혜성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나운서 이혜성의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전현무와 결별 기사가 났었고, 이혜성의 유튜브 개인채널 '혜성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혜성 몸매 이혜성은 많은 남성들에게..

김아랑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열애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내부링크]

김아랑 몸매 나이 키 프로필 열애설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아랑은 베이징 동계올림픽 쇼트트랙 여자 300m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습니다. 한국 쇼트트랙 역사상 처음으로 3회 연속 올림픽 계주 메달을..

은행 적금 청년희망적금 선납이연으로 이자 많이 받는 방법 [내부링크]

은행 적금, 청년희망적금 선납이연으로 이자 많이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자를 2배로 더 불러서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면 굉장히 득이 될 것입니다. 은행원이 알려주는 팁이므로 정독하여 살펴봐주시..

두낫콜 광고 전화 문자 수신거부 1분 만에 차단하는 방법 [내부링크]

두낫콜로 광고 전화 문자 수신거부 1분 만에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긋지긋했었는데 저 또한 두낫콜을 통해 해결했습니다. 그럼 곧바로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두낫콜 광고 전화 문..

코골이 고치는 법 및 코골이 줄이는 방법 3가지, 수면다원검사 보험 [내부링크]

코골이 고치는 법 및 코골이 줄이는 방법 3가지와 수면다원검사 보험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면 중의 코골이는 나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까지 힘들게 합니다. 성인 비만 남성, 목이 짧고 굵은 사..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신청 방법, 서류, 인센티브 지급 기준, 자동차등록원부 갑 서류 완벽 정리 [내부링크]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신청 방법과 필요서류, 인센티브 지급 기준 그리고 필수 서류 중 하나인 자동차등록원부 갑에 대하여 완벽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자동차 탄소포인트제는 차량의 주행거리를..

유튜브 자막 끄기 모바일, PC에서 설정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로 영상을 보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십니다. 영상을 보다 보면 자막이 켜져 있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상당히 거슬려 안 나오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 라며 해결하려 하지만 쉽게 찾기 어려우셨을 겁니다...

임영웅 심폐소생술로 운전자 구한 영웅 미담 [내부링크]

인기가수 임영웅이 심폐소생술로 운전자를 도운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월 21일 올림픽대로 여의도 방향에서 승합차 차량 사고가 있었습니다. 그때 운전자를 도운 의인이 임영웅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름처럼..

코스트코 회원권 환불 연회비 돌려받는 방법 및 회원권 없이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스트코의 회원권 환불을 통해 연회비 돌려받는 방법과 회원권 없이 코스트코 이용할 수 있는 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온라인을 통해 회원권 갱신 방법에 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코스트코 회원권의 종류..

2022년 영아 양육수당, 육아수당, 육아휴직 급여 [내부링크]

2022년 변화되는 양육수당과 육아휴직 급여 변경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2년부터는 출산 정책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데 정부에서는 향후 5년 인구 정책의 근간이 될 4차 저출산, 고령사회 기본계획을 국무..

cj 대한통운 노조 무기한 총파업 돌입으로 동방, kctc 화물 운송 주가 상승 [내부링크]

cj 대한통운 노조가 12월 28일부터 무기한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연말연시 택배 물량이 늘어나는 시점에 파업이라, 배송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사전 대책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업을 진행하는 사유는..

서예지 복귀 드라마 이브, 서예지 몸매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가 tvN 드라마 이브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서예지는 학력 위조와 갑질 등 여러 가지 사건에 휘말리며 논란이 됐었는데요. 스튜디오 드래건과 함께 2022년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합니..

연말정산 처리 전 환급금 조회 방법 및 연말정산 체크카드 신용카드 공제 혜택 계산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처리 전 환급금 조회 방법 및 연말정산 체크카드, 신용카드 공제 혜택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정산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 한 해 소비를 얼마나 했는지, 세금은..

월세 연말정산 세액 공제 조건 및 제출 서류, 월세 연말정산 소득 공제 [내부링크]

월세 연말정산 세액 공제와 소득 공제에 관하여 쉽게 설명드립니다. 현재 월세로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월세 연말정산 처리 관련하여 세액 공제와 소득 공제 2가지로 나누어 설명하겠..

싸이월드 한컴 메타버스 싸이월드 한컴타운 공개와 향후 전망 [내부링크]

한국의 SNS 싸이월드가 다시 돌아옵니다. 12월 17일 금요일 정식 오픈을 열었는데, 싸이월드가 메타버스를 타고 돌아온다고 합니다. 싸이월드의 운영사 싸이월드 제트는 한글과 컴퓨터와 새로운 메타버스 세상 <싸..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표 정리, 현대카드 결제일 모바일과 PC 변경 방법 설명 [내부링크]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표로 살펴보고 결제일을 어플과 PC를 통해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표로 간단하게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정리해두었으니 보시고 결제일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저 또..

아이폰 5g 끄기로 LTE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LTE 요금 변경) [내부링크]

아이폰 5g 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5g를 지원하는 아이폰을 사용 중이나 LTE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이폰의 5g를 꺼주셔야 합니다. 저 또한 아이폰 12를 사용 중이지만 5g를 쓰지 않고 LTE 요금제를 쓰..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아이폰, 갤럭시) 앱으로 간편하게 하기 [내부링크]

트위터(Twitter) 동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트위터는 자체적으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동영상 저장을 위해서는 앱을 따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가능한..

전입 신고 서류 및 대리인 전입 신고 준비 서류와 확정 일자 신고 방법 [내부링크]

이사를 가게 되면 전입 신고와 확정 일자를 신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정입니다. 전입 신고는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사정이 생겨 부득이하게 대리인을 통해 전입 신고를 할 경우 준비해야 하는 서류, 마지막으..

아이폰과 갤럭시 모바일 팩스 어플 소개와 팩스 무료로 보내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과 갤럭시의 모바일 팩스(FAX)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팩스 기계가 집에 없다면 우체국, 대형 문구점, PC방 등을 방문하여 보내셨을 겁니다. 모바일, 온라인 서비스가 발달하면서 애플리케이션..

젠리 수면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 수면 모드로 안 보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젠리 수면 모드 설정 및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젠리(zenly) 기능 중 하나인 '수면 모드'는 휴대폰의 움직임이 없을 시 수면 상태에 있다고 판단하여 친구들에게 수면 상태로 보입니다. 즉, 휴대폰이..

태양 민효린 득남 출산 / 민효린 몸매 보기 [내부링크]

빅뱅의 태양과 민효린이 결혼한 지 3년이 지났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월 6일 태양과 민효린 부부의 득남 소식을 전했습니다. 태양과 민효린은 2018년 2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 9월에 임신 소식을 전했었..

젠리 투명모드, 안개모드, 얼음모드 3가지 유령모드 사용 방법 상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위치 추적 어플 젠리(Zenly)에서 사용 가능한 3가지 모드(투명 모드, 안개 모드, 얼음 모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젠리(Zenly)는 프랑스 어플로 지도를 기반으로 한 SNS입니다. 젠리는 안드로이드와 IOS..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일상 회복 특별융자) 자격과 금리 및 신청 기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은 소상공인을 위한 저금리 대출 상품으로써 '일상 회복 특별 융자'라고도 불립니다. 여행업, 공연업, 전시업 종사자도 정부의 ‘일상 회..

아고다(agoda) 고객센터 전화번호(한국 연락처)와 상담 시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고다(agoda)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겨 아고다를 통해 예약한 숙소를 취소하거나 환불과 관련한 상담을 받고 싶으실 경우가 있을 겁니다. E-mail을 통해..

아이폰 셀카, 동영상, 카메라 좌우반전 설정 방법 이미지로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의 좌우반전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셀프 카메라 사진을 많이 찍거나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좌우반전 바꾸기가 필수입니다. 셀카, 동영상 좌우반전 설정 방법을 이미지로 쉽게 설명드..

카카오페이 돈 받기(송금 받기), 송금 하기, 송금 취소 쉬운 설명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돈 받기(송금받기) 및 송금 하기, 송금 취소 방법에 대해 쉽게 설명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따라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과 연동되어 있어 금융과 관련한 앱, 애플리케이션을 따로..

유재석 크리스마스 캐럴 안테나 음원 발표 [내부링크]

유재석과 미주가 소속되어 있는 안테나는 크리스마스 캐럴을 발표합니다. 12월 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DS'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공개하며 안테나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캐럴로 서정적 멜로디에..

오은영 명품 해명 에르메스 VVIP 소문 갑론을박 [내부링크]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에르메스 vvip라는 소문을 직접 해명했습니다. 에르메스 vvip 논란 이슈는 오은영 박사가 '내가 알던 내가 아냐' 프로그램에서 '에르메스도 산다'라는 말을 한점, 예전부..

정우성 돌파감염으로 이정재, 이병헌 음성, 고경표, 박정자, 블랙핑크 리사 코로나 확진 판정 [내부링크]

정우성의 코로나 돌파 감염으로 인해 연예계 비상이 걸렸습니다. 정우성은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현재 자가 격리 중입니다. 정우성은 지난 11월 26일 청룡영화상에 참석했었는데, 그곳에서 많은 연예계 배우들..

인스타그램 방문 확인 방법 하이라이트와 글로빙 앱을 통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신의 인스타그램(Instagram)에 누가 방문했는지 확인하고 싶은 욕구가 있으실 겁니다. 누군가 몰래 나의 인스타그램을 염탐하고 있는 사람도 있을 테고, 또 우리는 누가 나의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는지 궁금하기..

김선호 불참 2021 AAA 시상식 [내부링크]

김선호의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11월 30일 '2021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참석 여부와 관련해 "아직 결정된 것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김선호는 RET 인기상, 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남..

지마켓(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연락처 리스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내부링크]

지마켓(Gmarket) 고객센터 전화번호(연락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을 통해서 쇼핑 시 결제나 배송, 반품 등 문제가 발생 할 경우 해당 이슈를 처리하기 위해 콜센터에 바로 연락하여 해결하고 싶으실 때..

4주간 특별방역대책 시행 새 변이 명칭 오미크론의 뜻 [내부링크]

새 변이 바이러스 오미크론 확산 위험성이 매우 큽니다. 정부는 특별방역대책에서 이동 제한과 거리 두기 강화 조치 대신에 추가 백신 접종을 최대한 확대하겠다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국내에는 오미크론이..

우리 카드 결제 009 코드 및 결제 내역 조회 방법과 콜센터 연락처 [내부링크]

카드 결제 내역 중 '우리 카드 결제 009'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결제 내역을 확인해보다 우리 카드 결제 009라고 나와 있길래 어떤 내역인지 확인해보았습니다. 꽤 다양한 부분에 사용되었는데, 우리 카드 결..

중기청 전세 대출 조건과 대출 금리 및 필수 서류(임차인,회사,부동산), 대출금 지급 방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중기청의 전세 대출 조건, 대출 금리, 필수 서류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중기청은 청년들의 주거 비용을 지원하는 중소기업 청년 전월세 보증금 대출입니다. 국내 대출 중 가장 금리가 저렴한 상품입니다. 중기..

2022년 부동산 DSR규제 (주택 담보 대출, 전세 자금 대출, 신용 대출 등) 가계 대출 총 정리 [내부링크]

2022년 부동산 DSR규제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계 대출에 관한 Q&A로 설명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부터는 카드론과 잔금대출 등도 DSR규제 대상이 되나 전세대출과 중도금 대출은 DSR규제 대상에..

한전 고객번호 어플로 간단하게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한전 고객번호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단히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은 고객센터 '123'으로 연락하여 상담원의 연결을 기다리시다가 주소를 일일이 불러가며 처리하는 번거로운 통화 방법을..

병적증명서, 군 병역확인서 온라인으로 쉽게 발급 받는 방법 (민원24) [내부링크]

남성의 경우 회사에서 호봉의 인정, 또는 군필임을 인정받기 위해 제출하는 병적증명서(군 병역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병적증명서는 온라인에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 방법은 이미..

백신 패스 발급 방법 (접종자, 미접종자, 접종 불가능한 자)과 백신 패스 적용 시설 알아보기 [내부링크]

백신 패스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신 패스란 백신 접종 후 2주가 지났거나, 미접종자의 경우 코로나 음성을 증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드 코로나 1단계에서는 백신 패스가 필요한 고위험 시설과..

문채원 전속계약 YNK엔터 / 문채원 몸매, 프로필 [내부링크]

문채원 몸매와 프로필, YNK엔터테인먼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채원의 소속사 YNK는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맺게 됐다며 전속계약을 했음을 알렸습니다. 체계적인 지원에서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맞이할 수 있..

코스트코 회원 카드 분실 시(잃어버렸을 경우) 재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코스트코 회원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재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창고형 매장인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 물건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1달에 1~2번 장을 보러 가기 때문에 회원카드를 잃어버렸..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Disney Plus) 환불 받는 방법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구독하고 계신 유저분들 중 구독을 취소하고 금액을 환불받고 싶은 분들이 계실 겁니다. 저번 시간에는 디즈니 플러스의 멤버십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을 간편하게 설명드렸는데, 이번에는 금액 환..

봉준근 면허 취소 만취 음주 상태로 킥보드 운행 [내부링크]

프로야구 출신이자 야구 해설위원인 봉준근이 만취 상태로 전동 킥보드를 타다가 적발되면서 면허 취소와 범칙금 처분을 받았다고 합니다. 봉준근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에 해당하는 0.105%로 밝혀..

알비더블유(RBW) 투자 방법과 주가 이슈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11월 22일 걸그룹 마마무의 소속사로 유명한 엔터테인먼트 알비더블유(RBW)가 코스닥에 신규 상장했습니다. 알비더블유의 공모가는 희망밴드 최상단인 21,400원에 확정되었으며 일반 공모 청약 경쟁률은 3,..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구독 취소 및 해지 방법 이미지로 쉽게 설명합니다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가 지난 12일 한국에 상륙한 이후 많은 분들이 구독 신청을 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실 텐데, 며칠간 사용해보시다가 구독을 해지/취소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겁니다. 디즈니 플러스 멤버십 해지..

황정음 임신, 남편 이영돈 회사와 재산 [내부링크]

황정음의 임신 중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 사진을 공개했는데,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 모습이 담겼습니다. 황정음은 16년 프로 골퍼이자 사업가인 이영돈 씨와 결혼하여..

박신혜 최태준 결혼 및 혼전임신 [내부링크]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2017년부터 만남을 이어왔는데, 2022년 1월 22일에 서울 모처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은 17년부터 연인 사이임을 밝..

러블리즈 이미주 안테나와 전속계약 / 이미주 나이와 키 [내부링크]

아이돌 출신 러블리즈 이미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속사 이적을 알렸습니다. 이미주는 안테나와로 소속사를 이적했는데 유재석과 같은 소속사이기도 합니다. 이미주가 소속된 러블리즈는 베이비소울을 제외한 멤..

한소희 몸매,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소희 몸매, 프로필,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소희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습니다. 한소희는 특유의 시크한 표정, 예쁜 얼굴의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한소희는 군살이 전..

현빈 하얼빈 출연 확정 및 영화 하얼빈 내용 미리보기 [내부링크]

배우 현빈이 우민호 감독의 차기작 영화 하얼빈 출연을 확정했다고 합니다. 현빈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로, 영화 하얼빈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하얼빈이란..

카카오 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및 계좌 개설 확인서 출력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터넷 은행 카카오 뱅크의 경우 일반 시중은행과 달리 통장이 없기 때문에 이체확인증과 계좌 개설 확인서를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개인 간 거래, 부동산 거래, 청약 업무 등을 하..

윤계상 1인 7역 영화 유체이탈자 11월 24일 개봉 [내부링크]

윤계상이 범죄도시 제작진과 함께한 신작 액션 스릴러 유체 이탈자가 오는 11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체 이탈자에서 윤계상은 1인 7역을 연기했다고 합니다. 장첸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윤계상은 4년..

이가령 중도 하차 이야기, 몸매, 프로필 [내부링크]

이가령의 첫 일상 공개와 함께 여섯 이모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에서 명연기로 화제가 됐던 이가령은 제천에 위치한 외갓집에서의 ‘시골 라이프’를 선보였습니다. 드라..

김종국 도핑 검사로 로이더 의혹 대응 [내부링크]

가수 김종국이 로이더 의혹과 관련하여 2022년 기준 최근까지 업데이트된 세계 도핑방지기구(WADA) 기준의 391가지 도핑검사를 진행하다며 정면 대응에 나섰습니다. 김종국이 공개한 사진에는 스포츠의학연구 검사..

집사부일체 자막 사과 스우파 누나 나 쥬겅 성희론 논란 [내부링크]

주말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자막과 관련하여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사건은 지난 7일 방송에 스우파 출연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모니카와 가비, 아이키 등이 출연했을 때 입니다. 논란이 된 것은 출연자 중 한..

이시언 결혼 여자친구 서지승 나이 몸매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시언이 서지승과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코로나 시국 및 배우들의 사생활을 고려해 결혼식은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것이라고 합니다. 이시언과 배우 서지승은 2018년 2월부터 만나기 시작한 지 5..

방시혁 휠체어 카페 방문 및 살찐 모습의 BTS 아버지 [내부링크]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휠체어를 탄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요니 P는 사진 한 장을 공개했는데 방시혁 의장이 한쪽 다리에 깁스를 하고 카페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최..

스포티파이(Spotify) 해지 및 환불 방법 쉽게 이미지로 따라하기 [내부링크]

스포티파이 해지 및 환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파이(Spotify)는 7일, 3개월 무료 체험을 진행했었습니다. 7일의 경우에는 회원 가입만 진행했으면 무료로 들을 수 있었으나, 3개월 무료 체험은..

배우 신세경 악플러에 강력한 법적 대응 예고 [내부링크]

배우 신세경은 악플러에 대하여 법적 대응을 예고하였습니다. 신세경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신세경과 관련하여 오랜 시간 동안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악성 댓글이 달린 사실을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이지훈 촬영장 논란 지인 및 스태프와 마찰로 구설수 [내부링크]

배우 이지훈 씨와 지인이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질과 욕설 논란에 휩싸여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지난 11월 2일 iHQ의 새 월화 드라마 '스폰서' 촬영 중 물의를 빚었습니다. 이지훈의 친구는 마찰을 빚은 스태프와..

아이폰 웹 브라우저(Safari, Chrome, 네이버)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을 사용하다 보면, 팝업 차단을 허용하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아이폰을 기반으로 사파리(Safari), 크롬(Chrome), 네이버(Naver)에서 팝업 차단 해제하는 방법에..

kt 인터넷 장애 보상 금액 발표 소상공인 8,000원 예상 [내부링크]

지난 10월 25일 kt의 인터넷 오류로 인해 많은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해당 오류는 라우팅 장애로 밝혀졌으며 kt가 보상금액으로 소상공인에게 8,000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하기 내용에서 일반 고객, 소..

허성태 대기업 직원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유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으로 화제가 된 배우 허성태가 대기업을 그만두고 배우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SBS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그 일화를 밝혔는데요. 허성태는 우연한 계기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단계적 일상 회복 위드 코로나 내용 총 정리 [내부링크]

국내 백신 접종률이 70%를 넘어서면서 2021년 11월부터는 위드 코로나, 즉 단계적 일상 회복이 시작됩니다. 단계적 일상 회복이 진행되면 어떻게 변화되는지 장소별 운영 시간과 모임 인원수 등에 대해 자세히 알..

노태우 전 대통령 별세와 업적 [내부링크]

대한민국 13대 대통령을 지낸 노태우 전 대통령이 향년 89세로 2021년 10월 26일 별세했습니다. 오늘은 박정희 전 대통령의 서거일이기도 합니다. 지병으로 오랜 시간 병상 생활을 해온 노 전 대통령은 최근 서울..

마동석 한국화 포스터 마블 영화 이터널스 길가메시 [내부링크]

마블의 새로운 신화를 쓸 영화 이터널스는 오는 2021년 11월 3일 개봉 예정인데요. 한국의 배우 마동석 씨가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의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마동석의 한국화 포스터는 한국의 유명 일러스트..

페덱스 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 [내부링크]

페덱스(FedEx)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덱스는 우편 및 국제 화물 특송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회사로 전 세계 220여 국가에 항공을 통한 특급 배송과 전자상거래, 기업..

장현성 꼬꼬무(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MC 합류 [내부링크]

배우 장현성이 '꼬꼬무'에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10월 21일 SBS 예능프로그램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꼬꼬무)의 정규 편성 기념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코미디언..

트래블 버블 국가와 백신 접종 시 해외여행 가능한 나라 [내부링크]

트래블 버블은 상대 국가와의 협정에 따라 해당 국가의 관광객이나 여행객에 대해 격리 조치를 면제하는 것으로 비 격리 여행 권역이라고도 합니다. 코로나가 확산되는 가운데 감염이 비교적 안전한 것으로 평가받..

이정재 NYT 인터뷰 및 뉴욕타임스의 오징어 게임 흥행 분석 내용 [내부링크]

오징어 게임의 주연 배우 이정재가 NYT(뉴욕 타임스)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NYT는 오징어 게임이 방영 1달 만에 세계적인 현상이 됐다고 평가하며 이정재와의 인터뷰 내용을 홈페이지에 게재했습니다. 이정재..

김호중 악플러 고소 더 이상 못 참아 [내부링크]

미스트롯 가수 김호중에 대한 루머를 유포한 네티즌들이 검찰로 넘겨졌습니다.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에 대한 허위사실을 작성, 유포한 악성 댓글의 유포자 200여 명을 고소했다고..

박하선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 [내부링크]

박하선이 흡인성 폐렴으로 입원했습니다. 소속사 키이스트는 10월 19일 이 사실을 밝혔는데요. 흡인성 폐렴이란 음식물이나 침이 기도로 들어가 감염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박하선은 이에 따라 그동안 진행해온..

갯마을 차차차 인터뷰 연기 K 배우 논란 [내부링크]

신민아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일정을 연기했습니다. 김선호의 사생활 의혹 여파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데요. 신민아의 소속사 측은 진행 예정이었던 신민아 배우의 인터뷰는 회사 내부..

스걸파 의혹 엠넷 사전 섭외 논란 [내부링크]

스트릿 우먼 파이터 후속작 스트릿 걸스 파이터 '스걸파' 지원자 공개 모집이 한창 진행되는 가운데 일부 출연진을 사전에 섭외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 커뮤니티에서 스우파 후속 편 스걸파 비..

배다해 프러포즈 이장원에게 먼저 고백 [내부링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는 자신의 예비 신랑 이장원과의 러브스토리를 전했습니다. 10월 18일 방송한 동상이몽에서 배다해가 스페셜 MC로 출연하였습니다. 배다해는 이장원과 오는 2021년 11월 결혼을 앞두고..

서지석 전속계약 매니지먼트 레드우즈 [내부링크]

배우 서지석이 뿌리깊은나무들 매니지먼트 레드우즈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레드우즈는 서지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서지석은 어떤 색을 입혀도 완벽히 소화하는 배우, 서지석만의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매..

문체부 BTS 7억 유엔 공연비 미지급 논란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의 대통령 특사 활동비 미지급 논란이 제기됐습니다. 문체부는 행정절차가 마무리돼 곧 지급할 예정이라고 해명했습니다. 문체부가 이런 해명을 내놓은 계기는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해외 문화..

부동산 중개수수료 인하 개편안 내용 및 계산기 활용법 [내부링크]

2021년 10월부터 부동산 중개수수료가 개편됩니다. 새롭게 개편되는 중개수수료 내용 및 계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6억 원 미만의 거래는 현재와 수수료율의 변화가 없으나, 6억 원 구간부터는 체계가 달..

개그우먼 오나미 남자친구 mbc 라디오 스타 [내부링크]

개그맨 오나미는 지난 13일 스트릿 우먼 파이터 특집으로 펼쳐진 mbc 라디오스타에서 모태솔로의 아이콘에서 사랑꾼으로 변신한 연인 남자 친구와의 러브스토리를 대 방출했습니다. 오나미는 13년 만에 솔로 탈출..

개그맨 정준하 아들 로하 9살 큰 키에 이국적인 분위기 [내부링크]

개그맨 정준하가 jtbc에서 방영 중인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 13회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개그맨 정준하는 9살 아들 로하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개그맨 정준하 아들 로하 정준하의 아들..

청소년 및 임산부 백신 사전 예약일과 접종 일정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소년, 임산부 백신 접종 사전 예약일 및 접종 일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0월부터 청소년, 임산부 의 백신 접종 사전 예약 및 접종이 시작됩니다. 청소년과 임산부는 백신 접종을 자율성에 맡기고 있으며..

미스터 트롯 임영웅 유튜브 채널 Shorts 18만 명 돌파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Shorts'가 구독자 18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Shorts는 임영웅의 짧은 순간들을 담아낸 영상들이 올라오는 유튜브 채널로써 길이가 긴 영상은 채널 '임영웅'에 올라오며..

와카남 미스트롯 은가은 공황장애 고백 [내부링크]

TV조선 가족 리얼리티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일며 와카남에서 은가은이 무명시절 겪은 우울증을 고백했습니다. 와카남에서는 마음 주치의 특집으로 정신의학과 전문의 정재훈 씨가 출연진들의 마음 상태를 점검하..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 구속 [내부링크]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 장용준 예명 노엘이 구속됬습니다. 9월 18일 다른 차와 접촉 사고를 낸 후 출동한 경찰관의 음주 측정 요구에 불응하며 경찰관의 머리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습니다. 장제원 아들 래퍼..

오징어 게임 달고나 뽑기 만들기 세트, 가정에서 쉽게 달고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가장 큰 화두의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달고나 만들기 세트가 해외에서도 큰 인기입니다. 달고나 뽑기 만들기 세트 제품을 추천드리며 가정에서 간편하고 쉽게 달고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방법..

국민 캠핑 의자 헬리녹스 체어원 의자 사용 후기 및 구매 추천 (체어원, 체어제로 비교) [내부링크]

얼마 전 캠핑 용품으로 국민 텐트라 불리는 원터치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에 이어 국민 캠핑 의자라 불리는 헬리녹스 체어원을 구입했습니다. 헬리녹스 체어원을 사용 후기와 체어 제로와의 비교도 내용도 함께..

국민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 원터치 텐트 추천 가성비 갑 [내부링크]

국민 텐트라 불리는 원터치 텐트 패스트캠프 베이직 3을 처음 구매했습니다. 텐트 구매가 처음이라 많은 검색과 후기를 살펴본 끝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캠핑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캠린이 이로, 캠핑을 이제 막..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 인하 종료, 개소세 계산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개별소비세(개소세)가 올해 2021년 12월 31일 종료됩니다. 연말까지 차량을 등록하지 못하면 3.5%로 인하된 개소세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올해 계약했었더라도 자동차를 2022년 내년에 받아 등록..

자동차 차량 세금 개별소비세(개소세) 계산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차량 개별소비세 즉 개소세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부는 올해 2021년 12월 31일 개소세 인하를 종료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개소세 인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12월 31일까지 차량을 반드시 인도..

제 3호 인터넷 은행 토스 뱅크 사전 신청 방법 및 혜택, 금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내 세 번째 인터넷 전문은행 토스 뱅크가 10월 5일 정식 출범했습니다. 같은 카카오 뱅크가 연말까지 신규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중단한 상황에서 토스 뱅크는 연 2.76%의 대출금리를 앞세웠습니다. 신용대출 한..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 사업 신청 방법(기업,청년)과 지원 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IT 영역의 사업을 준비 중이시라면 청년 디지털 일자리 지원 사업에 관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청년 디지털 일자리 사업은 청년을 채용한 중소기업, 중견기업에 6개월 간 월 최대 180만 원의 인건비와 간접노무..

10월 제철 해산물 , 가을 제철 생선과 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옵니다. 10월 제철 해산물, 생선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10월의 대표적인 제철 해산물 섭취를 통해 환절기 건강을 챙기시길 바라며 5가지 해산물 전어, 해삼, 연어, 꽃게, 대하에..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혜택 보조금 24로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이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 혜택은 보조금 24를 통해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에 대한 문의사항이 많은데 보조금 24는 '정부 24'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제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정부..

층간소음 갈등 이웃사이센터, 분쟁조정위원회를 통한 해결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층간소음 갈등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콕 생활이 늘면서 21년 8월 현재 4만 건의 층간소음 신고 건수가 발생했는데요. 층간소음과 관련하여 피해구제 방법으로 이웃사이센터를 통해 피해..

경기도 재난지원금 5차(3차) 신청 방법, 지급 대상, 사용처, 지급일 [내부링크]

경기도 재난지원금 신청이 10월 1일부터 시작됐습니다. 금번 경기도 3차 재난 기본소득 대상은 정부의 상생 국민 지원금 대상에서 제외된, 받지 못한 상위 소득 12%에게 지급됩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5차(3차)..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 방법, 조회 방법, 캐시백 금액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상생 소비 지원금 신청 방법, 조회 방법, 캐시백 금액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지난 2021년 9월에는 국민 지원금을 주었고 금번 10월에는 소비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신청 조건에 해당된다면 받을 수 있는 금액이니..

백신 접종 후 양국 간 자가격리 필요 없는(면제) 나라, 자가격리 필요한 나라 국가 [내부링크]

백신 접종을 완료하셨다면 양국 간 자가격리 없이, 즉 자가격리 면제인 나라(국가)를 설명드립니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하셨다면 우리나라와 해외에서도 자가격리 없이 여행이 가능한 나라입니다. 코시국으로..

청년 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사유, 환급금 및 재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 중도해지 사유와 환급금은 얼마나 되는지 그리고 재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도해지 사유는 개개인마다 다르고 해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설명드립니다. 그리고 내일채움공..

6월 1일부터 변경된 분양권 양도소득세 세율 간편하게 정리 [내부링크]

2021년 6월 1일부터 개정된 분양권 양도소득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까지는 다주택자의 경우 집을 팔 때 분양권의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2021년 6월 1일 이후부터는 분양권도 주..

청년 내일채움공제 지원 대상 조건과 내용 및 신청 방법 간단하게 정리 [내부링크]

청년 내일채움공제의 지원 대상 조건, 정부 지원 내용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단하게 정리하였으니 하기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청년 내일채움공제 사업은 중소기업의 정규직 일자리..

메타버스 플랫폼 네이버 제페토와 미국 로블록스 소개 및 메타버스 향후 전망 [내부링크]

메타버스의 뜻 및 메타버스 플랫폼 네이버의 제페토, 미국 온라인 게임 업체 로블록스에 대해 설명드리며, 메타버스 향후 전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문화가 발 빠르게 다가오면서 메타버스 시장은 점차..

아이폰 ios15 업데이트 후 통화연결음 이상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 IOS15 버전 업데이트 이후 통화연결음이 이상하게 들린다는 내용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통화연결음이 이상하게 들리는 이유는 IOS15로 업데이트 되면서 국제 표준 연결음 ETSI로 변경되었기 때문..

해외 직구 개인통관 번호 조회 및 신규로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해외 쇼핑몰 이베이, 아마존, 알리바바 등에서 직구로 물건을 구입할 때 개인통관 번호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미 직구로 물건을 사고 계신 분들이라면 개인통관 번호를 이미 발급받으셨을 겁니다. 개인통관 번호..

쿠팡 플레이 로켓 와우에서 바로 해지하는 방법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 결론부터 말씀드립니다. 쿠팡 플레이 해지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로켓 와우'에서 할 수 있는데요. 아래 설명을 통해 쿠팡 플레이 해지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하기 내용에서 마지..

제네시스 GV60 전기차 국내 출시일, 가격, 특징, 디자인, 크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제네시스의 전기차 라인 GV60의 국내 예상 출시일과 가격, 특징, GV60의 디자인과 차체 크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 신형 GV60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전기차 라인업의 시초를 알리는 차량으..

무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곰캠 컴퓨터 PC 화면 녹화 사용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곰캠 컴퓨터 PC 화면을 녹화하는 방법 중 하나인 곰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곰캠은 곰플레이에서 만든 화면 캡처/녹화 프로그램입니다. 곰캠의 좋은 점은 워터마크가 나오지 않고 낙..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자급제, 공시, 성지, 선약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4가지 휴대폰 스마트폰 용어 4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명드릴 4가지 용어는 자급제, 공시, 성지, 선약에 관한 내용인데요. 자급제를 제외한 공시, 성지, 선약은 줄임말로 풀인 단어..

코로나 2차도 잔여 백신으로 접종 간격 줄이기, 백신 접종 주의사항 [내부링크]

2차 잔여 백신으로 접종 가능 9월 17일부터 백신 2차도 잔여 백신으로 접종할 수 있습니다. 백신 물량이 부족해지면서 지난달 9일부터 1차 접종, 6주 후 2차 접종을 할 수 있었는데 잔여 백신을 이용하면 접종 간..

용산 시티 아파트 BTS 정국 친형에게 40억 원 아파트 증여 [내부링크]

BTS 정국 친형에게 40억 원대 증여 BTS의 막내 정국은 친형에게 무려 40억 원 대의 아파트를 증여했습니다. 정국은 서울 용산구의 서빙고로 용산 시티 아파트 58평을 2020년 12월에 두 살 터울 친형에게 증여했는..

NH농협 입출금 거래 내역 조회, 인쇄 및 팩스 보내는 방법을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금융거래를 하다 보면 입출금 내역을 팩스로 보내거나 받을 경우가 생기곤 합니다. NH농협은행의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및 인쇄하는 방법과 팩스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거래 내역 조..

2021년 코로나 추석 인사말 센스있는 문구 메세지 모음 추천 [내부링크]

추석 인사말 모음 올 추석 또한 코시국으로 예전처럼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만들진 못하겠지만 가족 혹은 지인에게 센스 있는 추석 인사말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추..

국민지원금 제외된 경기도민 재난기본소득 지급 예정 (상위 12%) [내부링크]

국민지원금 제외된 12% 경기도민에게 재난기본소득 지급 경기도가 다음달 10월 1일부터 국민지원금에 제외된 경기도민 253만 7천명에게 1인당 25만 원 씩 3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합니다. 이에 모든 경기..

착한 운전 마일리지 온라인 신청방법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착한 운전 마일리지는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서를 접수하고 1년간 해당 내용을 지키면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제도입니다. 장롱면허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니 안 하면 손해입니다. 장롱면허도 신청 가능한 착한..

애플 아이폰 13 공개 한국 출시일, 성능 및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 13 한국 출시일 아이폰 13 시리즈는 한국에서 10월 8일부터 구입이 가능합니다. 미국 기준으로 사전 예약일 9월 17일, 출시일은 9월 24일입니다. 아이폰 13 시리즈 공개 애플사의 신형 스마트폰 아이..

현대자동차 SUV 캐스퍼 구매 혜택과 가격 및 시승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서도 테슬라처럼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만 구입 가능한 소형 SUV 캐스퍼가 출시되었습니다. 캐스퍼는 경차로 인증이 완료된 차량으로 구매 혜택과 예상 가격 그리고 차량 시승은 어떻게 할 수 있..

2021 신혼부부 매매대출 주택도시기금 기준과 조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매매대출 기준 및 조건 신혼부부 매매대출 상품 중에서 주택도시기금의 신혼부부용 기준과 조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신혼집을 구매하기 위해 고민 중인 신혼부부를 위해..

추석선물세트 인기 품목 1위에서 5위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추석선물세트 인기 품목 1위~5위까지 알아보자 올 추석이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이미 준비하신 분들도 계실 테지만, 아직 준비를 하지 못하신 분들은 어떤 추석선물세트를 해야 할지 고민이 참 많으실 겁니다...

미스터 트롯 장민호 10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10월 16일)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장민호 10월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장민호는 오는 10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콘서트 명은 드라마로 드라마는 장민호가 지난 97년 데뷔 후 24년 만에 처음으로..

임대인 임차인 전세계약갱신청구권, 묵시적 갱신에 대한 쉬운 설명 [내부링크]

전세계약갱신청구권, 묵시적 갱신에 대해 쉽게 이해하기 전세 물건이 있더라도 전세가 역시 오르고 있는 상황으로 세입자의 걱정이 나날이 늘고 있습니다. 전세 계약 만료가 되면 재계약을 하고 싶어도 전세금을..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숨기기, 여러 명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좋아요 수 즉 숫자를 숨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자신을 팔로우하는 인친들이 많으면 좋아요 숫자가 높아서 좋을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인스타그램 좋아요 숫자를 숨기고 싶은 분들도..

펜트하우스 시즌3 종영 시즌4도 나올 것인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시즌3 종영 시즌4 나올 것인가? 펜트하우스 시즌3의 결말은 로건리의 골수암 재발, 심수련의 죽음이었습니다. 마지막 방송에서 하은별의 신고로 경찰에 붙잡힌 천서진이 재판을 받게 됐으며 은별이의..

허이재 은퇴 계기 웨이랜드에서 유부남 배우의 갑질 폭로 [내부링크]

허이재 은퇴 계기 웨이랜드에서 유부남 배우의 갑질 폭로 크레용팝 출신의 웨이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서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썰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내용에서는 허이재가 연..

아이폰 유튜브 광고 제거 어플 설치 없이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지 않고 유튜브 광고를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보통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하여 광고 제거하는 방법에 관한 내용을 많이 보셨을 텐데, 앱 설치 없이..

구글 크롬 팝업 차단 해제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크롬 팝업 차단 해제 크롬의 경우 익스플로러와 달라 팝업 차단 해제하는 방법을 찾는데 많이 애먹으셨을 겁니다. 쉽게 팝업을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하게 이미지를 보면서 따라 하실 수 있..

월트 디즈니 플러스 한국 런칭 날짜와 월 구독료, 시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런칭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주름잡던 OTT 시장에 강력한 라이벌이 등장하였는데요. 넷플릭스로 즐겨보단 에밀리 파리의 가다, 빈센조를 보다 요 근래 볼만한 게 없어 넷플릭스..

모더나 코로나 독감 동시 예방 콤보 부스터 백신 개발 [내부링크]

미국 모더나 콤보 부스터 백신 개발 중 모더나가 코로나와 독감을 동시에 예방할 수 있는 콤보 부스터 백신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더나가 개발 중인 콤보 부스터 백신은 한 번만 접종해도 코로나와 독감..

아파트 분양권 인지세 오프라인(우체국), 온라인 납부 방법 [내부링크]

분양권 인지세 납부 청약에 당첨되어 분양권을 갖게 되신 분들 중 인지세 납부에 관하여 한번쯤 들어보셨을 겁니다. 최근 인지세 가산세에 대해 큰 이슈가 있었는데요. 분양권 인지세란 무엇인지, 인지세는 어떻..

위니아 딤채 리콜 대상 및 모델과 리콜 접수 신청 방법 [내부링크]

위니아 딤채 리콜 대상·모델 접수 신청 우리 집 김치냉장고가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라면 확인하여 리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김치냉장고 화재 발생에 대응하기 위해 노후 김치냉장고 찾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내용 [내부링크]

9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추석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 내용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9월 6일부터 10월 3일까지 4주간 연장했습니다. 수도권은 4단계, 비수도권은 3단계 거리두기가 이어집니다. 다가올 추석..

SNL 코리아 리부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쿠팡 플레이로 돌아오다 [내부링크]

SNL 코리아 리부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쿠팡 플레이로 돌아오다 9월 4일 SNL 코리아가 4년 만에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tvN이 아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쿠팡 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는 신선한..

대마종자유 햄프씨드오일 효능 및 구입 시 고려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마종자유 햄프씨드오일 효능과 구입 고려사항 알아보기 해외에서 먹는 대마로 불리는 대마종자유가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에 사용하는 대마는 환각 성분이 없는 햄프종으로 만든 오일인데 우리 몸..

임신부 코로나 백신 접종, 청소년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알아보기 [내부링크]

임신부 코로나 백신 접종, 청소년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 알아보기 국내 백신 접종 대상에서 제외됐던 12세~17세 소아/청소년과 임신부도 접종을 받게 됩니다. 기본 접종을 마친 후 6개월 뒤 부스터 샷도 맞을 것..

5차 국민 지원금 대상과 금액 및 신청 방법, 사용처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5차 국민 지원금 대상과 금액 및 신청 방법, 사용처 한눈에 보기 코로나19 유행이 길어지면서 정부가 국민 지원금(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8월 30일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했는데요. 전 국민 88%에게 1인당 25만..

코로나 백신 접종 전 주의사항 9가지 Q&A(백신 접종 유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전 주의사항 9가지Q&A(백신 접종 유의사항) 8월 26일 오늘부터 만 18세~49세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시작합니다. 부작용 이야기도 많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접종 전/후로..

연회비 없이 GS25 편의점 자동 충전 하이패스 카드 구매 후기 [내부링크]

연회비 없는 편의점 자동 충전 하이패스 카드 고속도로를 이용하다 보면 하이패스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낍니다. 이번에 차를 새로 바꾸게 되면서 하이패스 카드를 새로 구입하였는데요. 예전 기억만 갖고 고속..

카카오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전화 연결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원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크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 내용 전화번호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화 연결이 잘 되지 않을 경..

코스피 피크아웃 뜻과 테이퍼링, 언더슈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스피 피크아웃 뜻과 테이퍼링, 언더슈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지난주 코스피, 코스닥 모두 온통 파란색이었습니다. 세계 경제가 델타 변이로 인해 주춤하고 각종 글로벌 경제 지표 역시 기대에 못 미치고 있..

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 결혼발표 (예식 일정은?) [내부링크]

그룹 아이콘 멤버 바비 결혼발표 (예식 일정은?) 그룹 아이콘의 멤버 바비가 깜짝 결혼계획을 공개했습니다. 바비는 곧 새로운 식구의 탄생도 전했는데요. 지난 20일 오후 바비는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게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내부링크]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석촌 호수 카페 이클립스 방문 후기입니다. 잠실의 카페 중 석촌 호수 앞 석촌 호수를 보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카페..

경기도 일하는 청년 통장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경기도 일하는 청년 통장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경기도 일하는 청년 통장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경기도에 살면서 일을 하고 청년이라면 지원자격 및 지원방법을 살펴보시고 지원하시..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 설정 방법과 아이폰 전화 안 오게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방해 금지 모드는 자신이 정한 시간 동안..

디즈니 플러스 한국 출시일 11월 중순, 디즈니 플러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디즈니 플러스 한국 출시일 11월 중순, 디즈니 플러스 가격에 대해 알아보자 디즈니 플러스의 한국 출시일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과연 한국에 언제쯤 출시될까? 디즈니 플러스로 인해 넷플..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잔액 조회 방법 &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잔액 조회 방법 & 사용내역 확인하는 방법 청년 동행 카드를 사용 중이시라면, 잔액이 얼마나 남았는지 그리고 어디에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대한 사용 내역이 궁금하실 겁니다. 조회 방법..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신청 및 재발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신청 및 재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청년 동행 카드는 매달 5만 원씩 교통비를 지원해주는 카드를 말합니다. 청년 동행 카드 바우처 신청 방법과 재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루누리 사회 보험료 사업 지원 대상 및 지원금과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사회보험 가입에 따른 부담을 덜어주고 사회보험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도입된 두루누리 사회보험료 지원사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두루누리 지원사업은 소규모 사업을 운영하는 사업주와 근로자의 사회보..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구직촉진수당(청년 지원금)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구직촉진수당(청년 지원금) 지원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청년을 위한 청년 구직활동 지원금 즉, 구직촉진수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취업 청년을 위한 혜택으로 지원 자격을..

서울시 희망 두배 청년통장 신청자격 및 금액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서울시 희망 두배 청년 통장 신청자격 및 금액에 대해 알아보자 1. 희망 두배 청년 통장이란? 참가자가 2년, 3년 매월 근로소득으로 저축하는 금액의 동일한 금액을 서울시 예산 및 시민의 후원금 등으로 적립 지..

코로나 백신 예약 날짜 변경하는 방법 / 백신 날짜 변경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예약 날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예약을 하셨던 날에서 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니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자가격리 필요 없이 여행이..

김연경 팬 묘목 터키 단체 감사합니다 한글 화답 [내부링크]

김연경 팬 묘목 터키 단체 감사합니다 한글 화답 산불과 사투를 벌이고 있는 터키가 한국 배구팬과 네티즌들의 묘목 기부에 한글 감사 인사로 화답했습니다. 배구 여제 김연경의 팬을 중심으로 네티즌들은 산불로..

kb 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kb 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스마트폰으로 하는 방법 카드 분실 시 굉장히 당황스러우실 텐데요. 고객센터에 전화를 따로 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발 빠르게 분실신고와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 포스..

아이폰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 모바일로 사진 구글링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 모바일로 사진 구글링 하는 방법 아이폰으로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PC로는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하기 편리하나 아이폰에서 구글로 이미지 검..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최종 커플 탄생 / 돌싱글즈 커플 최종 선택 [내부링크]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최종 커플 탄생 / 돌싱글즈 커플 최종 선택 지난 8월 8일 MBN 프로그램 돌싱글즈에서 최종 선택을 마치고 커플이 성사된 이들의 동거 생활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3박 4일..

JYP 신인 걸그룹 멤버 최초 공개 지니, 지우, 규진 [내부링크]

JYP 신인 걸그룹 멤버 최초 공개 지니, 지우, 규진 JYP는 신규 유튜브 채널 JYPn에 새 걸그룹 멤버들의 댄스 커버 콘텐츠를 게재했습니다. 지난 7월에 GRAB YOUR FUTURE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흘간 국내외 각종 음..

박연수 송종국 방송 출연 분노 / MBN 특종세상편 송종국 방송 출연 분노 [내부링크]

박연수 송종국 방송 출연 분노 / MBN 특종세상편 송종국 방송 출연 분노 박연수가 전남편 송종국과 자녀들이 출연한 방송에 분노했습니다. 자녀들이 방송에서 아빠랑 같이 살고 싶다고 한 말이 제작진의 연출이었..

메시 재계약 불발, 바르셀로나 떠난다 [내부링크]

메시 재계약 불발, 바르셀로나 떠난다 지난 2004년 바르셀로나에 입단한 메시는 778경기에 출전해 672골 305 도움을 기록하며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또 챔피언스리그 우승 4회, 라리가 우승..

관악구 으뜸관악 청년통장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관악구 으뜸관악 청년통장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관악구에서 8월 2일부터 저축액의 2배를 돌려주는 으뜸관악 청년통장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신규 참가자는 100명으로, 청년통장 사업으로 학자금과 주거비용..

신형 G70 제네시스 멤버십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형 G70 제네시스 멤버십 카드 혜택에 대해 알아보자 제네시스 G70 차량을 인수한 지 약 2주가 지났습니다. 오늘 우편물로 제네시스 멤버십 가이드북과 카드가 배송되었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과 하루 권장 섭취량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관절 건강 대표 식품 보스웰리아의 효능과 하루 권장 섭취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는 무릎과 관절염에 좋은 대표 건강식품입니다. 보스웰리아는 아프리카, 인도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나무 수액 나..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내부링크]

성수 신상 카페, 로와이드 성수 서울숲 카페 방문 후기 (주차 정보) 요즘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보인 서울숲 카페 로와이드 커피를 소개합니다. 유어네임히얼 옷 브랜드 대표님이 오픈한 카페로, 디자인포디움과..

햇살론15 대출자격 및 햇살론15 신청방법 [내부링크]

햇살론15 대출자격 및 햇살론15 신청방법 햇살론15는 한도 700만 원으로 15.9%의 금리인 대출 상품입니다. 기존 정책서민금융 마저 이용하기에 어려운 저소득,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7월 7일부터 가입 가능한 상품..

5차 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상생소비지원금)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용카드 캐시백 (상생소비지원금)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5차 재난지원금과 신용카드 캐시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현재 정부에서 발표한 재난지원금 캐시백 기..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및 하나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 [내부링크]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카드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하나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

바질의 7가지 효능 및 부작용과 바질 씨앗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바질의 7가지 효능 및 부작용과 바질 씨앗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바질의 효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바질은 이탈리아 요리에 활용되는 향신료이며 토마토와 궁합이 좋다고 합니다. 서양 요..

보마켓 경리단점 이태원 경리단길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보마켓 경리단점 이태원 경리단길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이태원에서 핫한 경리단길 맛집이자 브런치 카페인 보마켓 경리단점을 다녀왔습니다. SNS에서 핫한 장소로 나오길래 방문해보았는데요. 찾아보니 경리단..

계좌개설 20일 제한 조회하는 방법 및 계좌개설 제한 푸는 방법 [내부링크]

계좌개설 20일 제한 조회하는 방법 및 계좌개설 제한 푸는 방법 계좌를 한번 만들면 영업일 기준 20일 동안 계좌 개설이 불가하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계좌를 만들고 빠른 시일 내에 또 다른 계좌를 만들어야..

NH투자증권 나무 계좌개설 방법 및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NH투자증권 나무 계좌개설 방법 및 NH투자증권 나무 수수료를 알아보자 주식을 처음 시작할 때 NH투자증권 나무 어플을 주변인의 추천으로 이용하게되었습니다. 몇몇 증권사 어플은 다소 사용하기 불편하다는 이야..

양주 버터 우드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양주 버터 우드 카페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장도 넓고 카페 이름처럼 '우드 감성'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양주 버터 우드는..

79파운야드 마곡 크로플 맛집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79파운야드 마곡 크로플 맛집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크로플이 맛있기로 유명한 79파운야드 마곡점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79파운야드는 시선을 사로잡는 민트색의 카페로 마곡점은 주차도 가능..

부암동 몽핀베이커리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부암동 몽핀베이커리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방문 후기 부암동 몽핀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부암동 드라이브를 하다가 찾게 된 몽핀베이커리 입니다. 몽핀베이커리는 주차가 가능하며 베이커리 카페로..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 및 청년희망키움통장의 모든 것 [내부링크]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 및 청년희망키움통장의 모든 것 청년희망키움통장은 생계급여 수급 청년들이 자립을 키울 수 있도록 희망을 주는 정책입니다. 별도의 저축 없이 매달 근로소득만 있어도 목돈을 만들 수 있..

수유역 카페 수유리조트 (대나무 숲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수유역 카페 수유리조트 (대나무 숲 카페) 방문 후기 대나무 가득한 루프탑이 있는 수유역 카페 방문 후기를 씁니다. 요즘 수유리조트 카페를 많이 가는 것 같아 저도 방문해보았는데요. 루프탑이 있는 카페로 이..

강원도 고성 태시트 카페 (속초 태시트 오션 뷰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고성 태시트 카페 (속초 태시트 오션 뷰 카페) 방문 후기 강원도 고성 카페 태시트를 소개합니다. 곧 휴가 시즌도 다녀오고 강원도에 바다 구경 겸 카페를 방문하실 분들이 많을 텐데요. 강원도 고성에 방..

주택담보대출 40년 (주담대 40년 초장기 모기지)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40년 (주담대 40년 초창기 모기지) 7/1일부터 변경되는 주택담보대출 40년 초장기 모기지와 관련하여 설명드립니다. 2021년 7월 1일부터 청년과 신혼부부 등 주택 실수요자들은 40년 만기 주택담보..

5차 재난지원금 대상,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대상 및 5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에 대해 알아보자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이 소득 하위 80%로 선별 지급한다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금번 5차 재난지원금 대상은 슈퍼 추경으로 1인 가구부터 4..

신용불량자 통장개설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불량자도 통장개설을 할 수 있을까? 재직 증빙이 가능하다면 신용불량자라 해도 통장을 만드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통장을 만들어도 채권사가 통장압류를 한다면 돈이 묶이기 때문에 불안하여..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국민연금 조기수령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국민연금 조기수령제도 알아보기 국민연금 수령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연금은 국민의 생활안전과 복지증진을 도모하기 위한 차원에서 보험원리에 따라 운영되는 대표적인..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완벽 정리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대규모 할인행사로, 6/24일부터 7/11일까지 진행합니다. 동행세일 기간 중 어떤 행사가 진행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기..

압구정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 한강뷰 인생샷 쌉가능 [내부링크]

압구정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 한강뷰 인생샷 쌉가능 오늘은 데이트 코스 추천 편으로 살롱드애일리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살롱드애일리는 동호대교와 한남대교 사이 잠원한강공원에서 만날 수 있는..

호랑이콩 효능, 호랑이콩은 어떻게 먹을까? [내부링크]

호랑이콩 효능, 호랑이콩은 어떻게 먹을까? 오늘은 호랑이콩 효능과 호랑이콩을 어떻게 먹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표적인 5가지 효능과 호랑이콩과 함께 먹으면 좋은 식품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

할리우드 스타들이 마시는 콤부차, 콤부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할리우드 스타들이 마시는 콤부차, 콤부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해외 많은 셀럽들이 마신다는 콤부차, 콤부차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낙 많은 유명인들이 즐겨마신다고 하여 과거..

2021 재산세 납부기간 및 재산세 납부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재산세 납부기간 및 재산세 납부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2021년 재산세 납부기간 및 재산세 납부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산세는 토지/주택/건물 등 재산을 소유한 사람에게 부과..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쉽게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쉽게 확인하는 방법 경기지역화폐 사용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확인 방법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지역화폐란? 경..

신용회복위원회 소액 대출 대상자, 대출 한도 및 금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용회복위원회 소액 대출 대상자, 대출 한도 및 금리에 대해 알아보자 신용회복위원회 소액 대출은, 소득이 부족하거나 신용이 낮은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신용회복지원과 연계하여 생활안정자금, 학자금 등 긴급..

부동산 부린이를 위한 대출 상식 20선 (주택담보대출, 전세자금 대출, 신용대출, 공동명의 등) [내부링크]

부동산 대출과 관련해 알고 있어야 할 20가지 부동산 상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 또한 부동산 부린이나 대출 상식에 대한 기본 20가지에 대해 알고 있다 보니 부동산 관련 정책이나 기사를 읽을 때 도움이 됩..

서민실수요자 주택담보대출 우대요건 및 우대혜택 [내부링크]

서민실수요자 주택담보대출 우대요건 및 우대혜택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서민실수요자 금융지원 확대 방안을 발표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동산 특별위원회가 발표한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공급/금융/세재..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더나인 방문 후기 [내부링크]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더나인 방문 후기 요즘 인스타에서 굉장히 많이 뜨는 합정 핫플레이스 한강 삼겹살 잠두봉 선착장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한강 공원에서 치킨만 먹어도 행복한데 물 위에서 삼겹살을..

hug 안심 전세대출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내부링크]

hug 안심 전세대출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hug 안심전세대출 조건 HUG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진행하는 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최근 집값이 많이 오르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가 HUG 안심 전세자금 대출을..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내부링크]

용산 어프로치 커피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및 용산 어프로치 주차 방법 요즘 핫한 브런치 카페 용산 어프로치에 다녀왔습니다. 용산 어프로치 주차와 관련한 내용은 하기에 함께 공유드리겠습니다. ..

공진단 효능과 공진단 복용 시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공진단 효능과 공진단 복용 시기에 대해 알아보자 공진단은 사향, 녹용, 산수유, 당귀를 가루를 만들어 꿀로 반죽한 후 금박을 입힌 환약입니다. 공진단은 여러 연구를 통해 효능이 입증되고 있습니다. 각종 임상..

경옥고의 효능 경옥고는 누가 먹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경옥고의 효능 경옥고는 누가 먹는 것이 좋을까? 오늘은 경옥고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경옥고는 보약의 대표주자라 할 만큼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보약입니다. 피로에..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렌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 렌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에 위치한 물왕저수지 카페 렌볼에 대해 소개합니다. 시흥 물왕저수지 카페는 주차도 편해서 드라이브 겸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렌볼 카페는..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 방법 &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오늘은 넷플릭스 아이폰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이폰 어플에서는 넷플릭스 해지 방법이 없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 발급 2분만에 가능한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 발급 2분만에 가능한 방법 국민은행 예금잔액증명서 온라인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예금잔액증명서는 주택자금조달 계획서의 증빙서류 중 하나로 온라인으로..

카페러슬 어린이대공원 근처 햇살 맛집 카페,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카페러슬 어린이대공원 근처 햇살 맛집 카페, 서울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건대 주변에는 숨겨진 멋진 카페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어린이대공원의 전망과 널찍한 창,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러슬에 대해 소개하겠습..

국민카드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방법 [내부링크]

국민카드 앱을 통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체크카드 분실신고와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국민카드 앱을 사용하면 분실신고와 재발급을 동시에..

김포공항 주차비, 공항 주차비 할인 받는 방법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차비, 공항 주차비 할인 받는 방법 오늘은 김포공항에 차를 가져갈 때 많은 분들이 궁금하시는, 주차장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항에 차량을 갖고 갈까 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내부링크]

텍스쳐 성수 서울숲 바로 앞 햇살 맛집의 카페 오래전부터 성수에 방문하면 꼭 가고 싶었던 서울숲 앞에 위치한 <텍스쳐 성수 카페>에 관하여 소개합니다. 한참 가구에 빠져있을 무렵 <텍스쳐>라는 가구 브..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양평 하우스베이커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이영자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팀장님과 방문 후 더욱 유명해진 양평 하우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합니다. 전참시 이영자, 배종옥이 다녀간 양평 베이커..

전세계약갱신청구권과 임대차 3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세계약갱신청구권과 임대차 3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자 부동산 시장에서 법이 자주 바뀌다 보니 임대인보다 '임차인'을 위한 법이 많이 생겼습니다. 임차인에게 유리하게 적용되는 만큼 <전세계약갱신청구권..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일 관련 정보 [내부링크]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 한시 생계지원금 지급일 관련 정보 코시국으로 인해 피해를 보는 가구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한시 생계지원금 신청 방법과 지급일에 관한 정보에 관하여 공유하겠..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내부링크]

카페 노티드 삼성 메뉴 추천 및 카페 노티드 삼성 주차 정보 삼성역에 오픈한 <카페 노티드 삼성>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의 인기로 온 앤 오프 이지아 씨 편에서 더 핫해진 카..

병아리콩의 효능과 부작용, 병아리콩삶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병아리콩의 효능과 부작용, 병아리콩삶는법에 대해 알아보자 병아리콩의 효능과 부작용, 병아리콩삶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병아리콩은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슈퍼푸드입니다. 병아리콩은 칼..

롤리폴리 꼬또 선정릉역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 [내부링크]

롤리폴리 꼬또 선정릉역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 선정릉역 핫플레이스 롤리폴리 꼬또 오뚜기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와이프가 며칠 전부터 가고 싶다고 하여 방문하게 됐는데..

가평 골든트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카페 추천 [내부링크]

가평에 위치한 골든트리 카페를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굉장히 핫한 카페로 주말 드라이브 코스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골든트리 카페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버뷰, 마운틴 뷰 2가지를 즐길 수 있..

카카오페이 인증서 삭제 쉽고 간편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간편하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인증서를 발급받은 후 2년의 기간 동안 사용하고 있었으나 추후 별로 사용할 일이 없어서 또는 카카오페이 인증서 폐기를 하고 싶은 분들이 계..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및 복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몽모랑시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및 복용법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자 타트체리는 서양의 벚나무 중 신맛이 나는 신양 벚나무의 열매입니다. 타트체리는 100g 당 50kcal로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비타민A와 리보플..

부동산 DSR 계산 혼자 할 수 있는 방법 (부동산 DSR 계산기) [내부링크]

부동산 DSR 계산 혼자 할 수 있는 방법 (부동산 DSR 계산기) 부동산 DSR 계산을 혼자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가장 정확한 산출 방법은 대출 상담사와 상담하는 것이나, 이 방법이 싫..

포천 카페숨 힐링 플레이스 서울 근교 카페 추천 [내부링크]

포천에 위치한 멋진 정원이 있는 '카페숨'에 다녀왔습니다. 포천 카페숨은 SNS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숲 속 오두막과 산장처럼 되어 있어 분위기가 매우 독특합니다. 시그니처 장소..

부동산 취득세 카드납부로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 취득세를 카드 납부로 처리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위택스(wetax)에서 취득세 카드 납부 처리가 가능하므로 아래 내용에서 설명드리는 이미지를 참고하여 간편하게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더..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및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는 운동선수나 보디빌더들이 운동 보조식품으로 시서스 가루를 이용하고 있고, 체중 감량을 위해서 많이 섭취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간헐적..

부동산 증여세 증여세율, 부동산 증여세 면제한도 핵심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증여세 증여세율, 부동산 증여세 면제한도 핵심정리 오늘은 부동산 증여세 증여세율과 면제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금과 관련한 내용이 다소 어려울 수 있으니 꼼꼼하게 하기 내용을 읽어봐 주시기..

골드키위 효능과 골드키위 후숙에 대해 알아보자! (후숙 상세 설명) [내부링크]

골드키위 효능과 골드키위 후숙에 대해 알아보자! (후숙 상세 설명) 키위의 종류에는 그린, 레드, 골드키위까지 3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노란 빛깔의 골드키위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골드키위는..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내부링크]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 방문 후기 평창동 더피아노 카페는 갤러리 못지않은 멋진 공간을 가진 카페입니다. 평창 계곡 가는 길 맨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연 속에서 힐링을 원하..

티컬렉티브 삼성점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내부링크]

티컬렉티브 삼성점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티컬렉티브 삼성점은 뷰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그 뷰를 온전히 즐기고 싶어 맑은 날씨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드디어 방문하게 됐습니다. 티컬렉티브..

합정 어반플랜트 브런치 맛집 테라스 카페 [내부링크]

합정 어반플랜트 브런치 맛집 테라스 카페 합정 어반플랜트는 넓은 단독 주택의 카페로 브런치를 즐기기 좋은 테라스 카페입니다. 날씨가 점차 좋아지다 보니 테라스형 카페 포스팅을 자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카카오톡을 사용해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간단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을 사용해 핸드폰 사진 용량 줄이기 간단 방법! 핸드폰 카메라의 성능이 좋아짐에 따라,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고해상도로 촬영을 하면 용..

GTX D 노선도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대하여 [내부링크]

GTX D 노선도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대하여 지난 4월 22일 국토부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안>에 대한 의견수렴을 위한 공청회를 한국교통연구원 주최로 개최했습니다. GTX D 노선에 대한 논..

용과 먹는법/ 용과 효능 /용과 부작용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용과 먹는법 / 용과 효능 / 용과 부작용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기 오늘은 ① 용과 먹는법, ② 용과 효능 그리고 ③ 용과 부작용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용과는 우리말로는 용과, 영어 이름은 드래곤 푸르트..

휴대폰 선택약정 할인제도 25% 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휴대폰 선택약정 할인제도 25% 받는 방법 알아보기! 휴대폰 선택약정 할인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선택약정 할인제도는 최대 25%의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선택약정 할인제도의 대상인지..

휴대폰 IMEI 조회 방법 (아이폰 IMEI / 갤럭시 IMEI) [내부링크]

휴대폰 IMEI 조회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단말기의 IMEI 조회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 주로 ①중고폰을 판매하거나, ②선택 약정 할인을 받거나, 또는 ③번호이동 등의 통신사 확인이 필요할 때 주로 사용됩니다..

2021년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자격 / 2021년 청년주거급여 온라인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년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자격 / 2021년 청년주거급여 온라인 신청방법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과 따로 거주하고 있다면 필수로, 청년주거급여 분리 지급 신청..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내부링크]

놀면뭐하니 북한산제빵소 은평한옥마을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놀면뭐하니 촬영지 <북한산제빵소>를 소개합니다. MBC 토요일 예능 놀면뭐하니의 인기가 정말 대단한데요.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아..

신혼부부 신혼희망타운 소득기준, 신혼희망타운 조건 상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혼 희망타운 소득 기준 및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급대상이 신혼부부,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 한부모 가정으로 주변 시세 대비 집 가격이 저렴하여 해당 조건을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혼..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 혜택 요건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일시적 1가구 2주택 양도세 비과세 요건을 갖추기 위한 방법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일시적 1가구 2주택 비과세란 표면상으로 보이는 것은 2 주택이나 일시적으로 1 주택을 적용받게 되면서 양도..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남양주 라온숨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 리버뷰의 남양주 라온숨 카페를 소개합니다. 남양주 라온숨 카페로 가는 길은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코스이기도 합니다. 드라이브 겸 주말..

30대 미만 세대분리 방법 / 인터넷으로 세대분리 방법 [내부링크]

미혼인 30대 미만 자녀의 세대분리를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혼인 만 30세 미만 자녀가 세대분리를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그 조건은 소득인데 중위소득 40% 조건..

2021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1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2021 청년저축계좌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년저축계좌는 자산 형성 지원 사업의 한 종류로 소득이 낮고 생활이 어려운 청년에게 근로소득에 대한..

청주 아우트로 커피 방문 후기, 청주 카페 추천 [내부링크]

청주 아우트로 커피 방문 후기, 청주 카페 추천 청주에 위치한 아우트로 커피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청주 상당산성 근처에 위치한 청주 아우트로 커피는 동글동글하면서 납작한 지붕이 인상적인..

김포 뱀부 15-8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김포 뱀부 15-8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오늘은 김포에서 유명한 김포 뱀부(BAMBOO)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은 김포에 위치한 뱀부 카페를 방문해보세요. ..

2021년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 신청은 4월 5일부터 시작되었는데요. 2021년 가족 돌봄 휴가 지원금은 근로자 1인당 최대 5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

아파트 중도금 대출 서류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파트 중도금 대출 서류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자! 아파트 중도금 대출 서류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를 분양받는다고 하면 여러 번 대금을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분양을 하는..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 온누리상품권 환불 방법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 온누리상품권 환불 방법 온누리상품권 현금교환 방법 및 온누리상품권 환불 방법과 관련된 내용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하기 내용을 참고하셔서 현금으..

부동산 주택담보대출 ltv, 주택담보대출 dti, 주택담보대출 dsr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동산 주택담보대출 ltv, 주택담보대출 dti, 주택담보대출 dsr에 대해 알아보자 오늘은 부동산 대출 담보 한도를 결정하는 3가지의 기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이런 내용 많이 보셨을 겁니다. "이미 서울..

제주 카페을리, 제주의 뷰가 아름다운 카페 "카페을리" 추천 [내부링크]

제주 카페을리, 제주의 뷰가 아름다운 카페 "카페을리" 추천 제주도민들 사이에서 핫플로 유명한 "제주 카페을리"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을리는 뷰 맛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자세한 방문..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내부링크]

스타벅스 별다방점 방문 후기, 주차 가능한 스타벅스 별다방점 스타벅스 별다방점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별다방"은 스타벅스의 애칭이기도 한데요. 스타벅스가 해외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별다방이라..

화성 더포레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화성 향남에 위치한 화성 더포레 카페를 소개합니다. 화성 더포레 카페는 카페 이름처럼 초록 초록한 식물이 많은 카페입니다. 다양한 식물과 나무로 가득한 자연 속 카페로 친구 혹은 연인끼리 오붓한 시..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 인천 바다앞테라스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 인천 바다앞테라스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오늘은 바다가 보이는 멋진 전망의 루프탑 카페, 영종도 바다앞테라스 카페에 대해 소개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넓은..

전세보증보험 가입조건 및 전세보증보험 가입방법 쉽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세보증보험 가입조건 및 전세보증보험 가입방법 쉽게 알아보자 전세보증보험의 개념과 가입조건 및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분들이 전세 계약을 체결하고 난 후 놓치고 있는 것이 최소한..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광역알뜰교통카드 신청방법 및 혜택에 관하여 상세히 알아보자 광역알뜰교통카드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라고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지요? 대중교통 활성화를 위해 국가에서 지원하는 제..

양주 오랑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양주 오랑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 오랑주리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시국을 피해 서울을 벗어나 경기권으로 드라이브 겸 겸사겸사 양주에서 유명한 오..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조건 및 혜택,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조건 및 혜택, 생애최초 취득세 감면 서류에 대해 알아보자 매년 변하는 부동산 세법으로 내 집 마련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머리가 참 아프실 텐데요. 바뀐 정책 중 무주택 가구자가 최초로..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및 지급안내 [내부링크]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및 지급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 근로장려금 신청자격과 신청기간 및 지급 안내에 대해 설명하려고 합니다. 하기 내용을 꼼꼼히 살펴보신 후 자격이..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어나더쥬얼리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한낮에 제법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요. 주말이 되면 어디론가 떠나고..

일리카페 여의도점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내부링크]

일리카페 여의도점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여의도에서 주차 가능한 일리카페 여의도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리카페 여의도점은 여의도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인데요.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가 별..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카페 [내부링크]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 대너리스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남양주는 서울 근교에 위치하고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바람도 쐴 겸 다녀오기 좋은 곳인데요. 이곳에 위치한 카페 대너리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3가지 방법 공유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3가지 방법 공유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하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관심 있는 아파트, 혹은 살고 싶은 아파트가 있다면 해당 아파트의 실거래가를 지속적으로 모니..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말 쉽게 아는 방법! [내부링크]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 정말 쉽게 아는 방법! 오늘은 이마트트레이더스 휴무일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하려고 합니다. 말 그대로 정말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보통 대형마트는..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리사르 커피 청담 [내부링크]

리사르커피 청담 카페 방문 후기, 청담 카페 추천 오늘은 청담에 위치하고 있는 리사르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리사르커피는 에스프레소바로 상왕십리에서 시작했는데요. 현재는 약수동과 청담동 2..

국민 내일 배움 카드 신청 방법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 내일 배움 카드란? 내일 배움 카드에 대한 정보,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 분리 운영되었던 실업자 내일 배움 카드와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가 <국민 내일 배움 카드>로 통합되었습니다. 실업..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과 부부 공동명의 종부세, 양도세, 취득세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부 공동명의 장단점과 부부 공동명의 종부세, 양도세, 취득세에 대해 알아보자 부동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부부 공동명의"를 통해 절세 혜택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오늘은 부부 공..

페이퍼마쉐 카페, 광화문 페이퍼마쉐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페이퍼마쉐 카페, 광화문 페이퍼마쉐 카페 방문 후기 광화문과 청계천 사이에 위치한 페이퍼마쉐 카페에 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주말 데이트 코스가 고민이신 분은 이번 주말에 광화문에 위치한 페이..

내생애첫주택대출, 생애첫주택자금 대출에 관해 설명드립니다. [내부링크]

내생애첫주택대출, 생애첫주택자금 대출에 관해 설명드립니다. 내생애첫주택대출, 생애첫주택자금 대출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주택을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디딤돌대출, 버팀목대출, 보금자리론 3가지..

전입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입신고를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프라인 방문 없이 온라인을 통해 집에서 전입신고를 인터넷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전입신고는 이사를 온 날로부터 14일 이내 전..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국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은행에서 대출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서류가 필요한데요. 그중 하나인 "국세완납증명서" 입니다. 오늘은 국세완납증명서 발급 방법에..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 지방세 납세증명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지방세 납세증명서 발급 방법, 지방세 납세증명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발급받는 방법 부동산 매입자금, 사업자금이나 목독 마련을 위해 은행에서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몇 가지 서류를 제출하게 됩니다..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내부링크]

우이동 카페 산아래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북한산 뷰 카페 우이동 카페 산아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초록 초록한 힐링이 필요하여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바쁜 일상에 지쳐 힐링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카페..

플로어플래너(floorplanner) 사용법, 셀프 인테리어 프로그램 알아보기 [내부링크]

플로어 플래너(Floorplanner) 프로그램을 통해 가상으로 직접 도면을 그리고 셀프 인테리어 환경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관하여 설명하려고 합니다. 이사 혹은 집안의 가구 배치 등을 바꾸고 싶..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북촌 델픽, 북촌 카페 델픽,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북촌에 새로 생긴 티 카페 델픽에 다녀왔습니다. 북촌 델픽은 갤러리와 티 카페를 겸하고 있습니다. 북촌에 데이트 코스를..

쉐즈알렉스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내부링크]

쉐즈알렉스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추천 오늘은 선정릉역 근처에 오픈한 쉐즈알렉스 방문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쉐즈알렉스는 브런치카페로 와인과 함께하는 레스토랑이자 베..

아이폰 070 차단, 아이폰 070 전화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이폰 070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 스팸 전화번호를 막아주는 기능이 잘 되어있으나, 아이폰의 경우 해당 기능이 부족한 것은 사실입니다. 서두에 말씀드리면 아이폰의 경..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내부링크]

휴일지킴이 약국 찾는 방법, 휴일지킴이 약국 홈페이지 오늘은 휴일지킴이 약국에 관하여 설명하려고 합니다. 명절이나 혹은 주말, 휴일에 갑작스레 아파서 고생해본 경험이 한 번씩은 있으실 겁니다. 아픈..

카페 아스타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카페 [내부링크]

카페 아스타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 아스타나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가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세요. 규모가 굉장히 크고 주차..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파주 폴콘 카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파주 폴콘" 카페에 관하여 리뷰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드리니 데이트 코스로..

넷플릭스 동시시청,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넷플릭스 동시시청, 넷플릭스 동시접속,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자! 세계 최대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다양한 콘텐츠가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현재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자! 코스트코 가족카드 만드는 법,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카드를 만드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선재도 카페폰테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선재도 카페폰테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선재도에서 유명한 카페, 그리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선재도 카페폰테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카페폰테는 바다 뷰 카페로도 유명한데요. 인..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 [내부링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파주 카베아 카페 방문 후기 요 근래 신상 카페를 방문해보려고 sns를 열심히 검색해보다가, 파주 카베아 카페를 보게 되었어요. 웅장한 창고형? 공장형 느낌의 신상 카페인데, 주..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카카오페이 이체 취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카카오페이 이체 취소 방법 알아보기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부터 서두에 말씀드리자면 "상대방이 돈을 받지 않았을 경우" 송금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대..

국민은행 통장사본 모바일로 저장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모바일의 활용도가 점차 높아지다 보니 모바일에서 국민은행 통장사본을 저장할 수 있도록 국민은행에서 지원해 줍니다. 내 계좌 정보에서 통장사본을 저장하고 공유하기가 가능하고, 모바일 기기와 프린터가 연결..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 등기부등본 열람 방법 알아보기 집을 구하거나 이사를 할 때 부동산 계약 시 부동산 등기부등본 열람과 발급은 필수사항입니다. 부동산 등기부등본을 열람하고 발급받는 이유는 집..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고속도로 혹은 유료 도로를 이용할 때, 하이패스를 설치하면 편리하게 요금을 계산하고 톨게이트 구간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주차장 이용..

공기정화식물(실내공기정화식물), 아파트 플랜테리어 Best5 추천 [내부링크]

공기정화식물(실내공기정화식물), 아파트 플랜테리어 Best 5 추천 공기정화식물(실내공기정화식물)에 관하여 소개합니다. 공기정화식물은 공기 중 유해물질이나 미세먼지 등을 정화하는 식물입니다. 미세먼지..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 요즘 시대에 스마트폰은 인간에게 정말 필요한 필수품입니다. 그리고 SNS 또한 떼어낼 수 없는 사이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

구글 계정 삭제 방법,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구글 계정 삭제 방법,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계정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계정 삭제 방법은 간단하면서도 꽤나 여러 가지 단계를 거치..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설정)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진동세기(아이폰 진동 설정) 변경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 가능할까? 오늘은 아이폰 진동세기를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서두에 말씀드리면 아이폰 진동세기는 따로..

등기권리증 재발급, 등기권리증 분실 시 발급방법, 등기권리증 확인서면 [내부링크]

등기권리증 재발급, 등기권리증 분실 시 발급방법, 등기권리증 확인서면 부동산 매매 시 필수서류 중 한 가지가 바로 "등기권리증"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집문서는 등기권리증, 등기필증을 의미합니다...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QR코드 만들기,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 오늘은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QR코드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은데요. 하단의 설명을 참고하셔서 QR코드..

무주택확인서 발급방법, 무주택자 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무주택확인서 발급방법, 무주택자 확인서 발급방법 요새 가장 큰 관심사는 바로 주택인데요. 매번 바뀌는 부동산 정책으로 인해 주택 가격의 변동이 심하다 보니 내 집 마련은 마치 꿈같은 이야기로 들리기도..

부동산 지주택이란? 부동산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관하여 설명드립니다. [내부링크]

부동산 지주택이란? 부동산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관하여 설명드립니다. 부동산 지주택이란 지역주택조합의 줄임말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지주택은 무주택자들끼리 모여 땅을 사고 아파트를 짓는 사업입니다. 지주..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추천 TOP3, 영어 문법 사이트 [내부링크]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3곳 소개하려고 합니다. 문법에 맞게 영어 문장이 잘 작성된 건지? 확인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영어 메일을 보내거나 영작을 할 때 정확하지 않은 문법에 대한 검사 사이트가 필요한데..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내부링크]

시흥 청화공간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청화공간 방문 후기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시흥 청화공간 카페를 소개합니다. 시흥 청화공간 카페는 예쁜 한옥 콘셉트의 카페입니다. 한국 감성을 담..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 영업시간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트코 휴무일 확인방법 및 코스트코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코스트코는 일반 도소매점보다 저렴한 가격..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알림서비스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 국민은행 무료 입출금 알림서비스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은행 입출금 알림서비스에 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국민은행 체크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실시..

현금영수증 신청방법, 현금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신청방법, 현금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현금영수증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현금영수증을 먼저 신청하여야 합니다. 정부에서는 조세에 대한 통제..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뚜스뚜스 흑석역점, 뚜스뚜스 흑석, 서울 주차 가능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뚜스뚜스 흑석역점은 빵, 샐러드, 커피 등을 파는 유명한 브런치 카페 입니다. 브런치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하며 커피도 즐길..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르자당 도산점, 도산공원 르자당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도산공원 톰그레이하운드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르자당 도산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산공원 근처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

인감증명서 발급 준비물,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도장 등록 방법 [내부링크]

인감증명서 발급 준비물,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도장 등록 방법 인감증명서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인감이 신고(등록) 되어있어야 합니다. 만약 인감도장이 신고(등록)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인감도장을 먼저 신고..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플디 도산점, 압구정로데오거리 카페,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오늘은 압구정로데오거리에 위치한 '플디' 도산점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압구정로데오거리에 방문했다가 알게된 플디 카페, 주말..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내부링크]

성수 오우드, 성수동 오우드 브런치 카페 방문 후기, 주말 데이트 코스 추천, 주차 가능한 서울 카페 오늘은 성수동에 위치한 오우드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성수동 오우드 카페는 브런..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입국사실증명서는 "주민센터, 동사무소"에서도 발급 가능하므로 "공인인증서가 없..

3차 재난지원금 돌봄종사자, 아이돌보미 (요양보호사, 방과후 강사) 신청방법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돌봄종사자, 아이돌보미 (요양보호사, 방과후 강사) 신청방법 * 신청 기간 : 1월 25일 오전 9시 ~ 2월 5일 오후 6시까지 * 지원 대상 :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대상자는 요양보호사, 아이돌..

전기차 보조금 & 2021 전기차 보조금 금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전기차들이 많이 개발되었습니다. 테슬라의 모델 Y가 공개되면서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더 뜨거워졌습니다. 전기차는 가솔린, 디젤보다 친환경적이나 가격이 비싸 국가와 지자체에서 보조금을 지원해주고 있..

윤스테이 장소, 윤스테이 촬영지 전남 구례 쌍산재 알아보기 [내부링크]

윤스테이 장소, 윤스테이 촬영지 전남 구례 쌍산재 알아보기 지난주 첫방송을 한 윤스테이 촬영장소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온하고 멋스러운 느낌의 숙소, 너무 궁금한 나머지 찾아보게 됬고, 후에..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동시진행 /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동시 가능 방법 [내부링크]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동시진행 / 디딤돌대출, 보금자리론 동시 가능 방법 디딤돌대출과 보금자리론 동시에 진행하는것이 가능할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능합니다."디딤돌대출과 보금자리론에 대해 간략하..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의정부 리브로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소개합니다. 매주 와이프와 어딜가볼까? 하고 찾아보다가 의정부 리브로 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서울..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기흥 오뜨아르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용인 기흥에 위치한 오뜨아르 카페를 소개합니다.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요즘 용인..

마이너스통장 사용법과 마이너스통장 이자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마이너스통장 사용법과 마이너스통장 이자 계산법에 대해 알아보자 마이너스통장 사용법과 마이너스통장 이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이너스통장은 자주 사용하는 대출이 아니기에 이자 계산에 대해 어렵게 생..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 [내부링크]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처, 아시아나 마일리지 사용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마일리지가 30,000점 정도 되는데 마땅히 현재 쓸 곳이 없어서 미..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보증심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모든 것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보증심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모든 것 카카오뱅크에는 시중은행에서 보기 어려운 소소한 금융서비스들이 많은 것 같아요. 오늘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내부링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원주 라뜰리에 김가 방문 후기 오늘은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추천하는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리두기가 완화되고 어서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갔..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카오카드 재발급 [내부링크]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 카카오카드 재발급 카카오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뱅킹 체크카드는 정말 편리한데요. 만약 카카오카드를 분실했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황하지..

웰컴저축은행 저축, 웰컴저축은행 웰뱅든든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내부링크]

웰컴저축은행 저축, 웰컴저축은행 웰뱅든든적금,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오늘은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2탄으로 웰컴저축은행 저축에 관하여 공유하고자 합니다. 금리가 낮은 와중에도 적금 이자 높은 은행..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 버팀목전세대출의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내부링크]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조건, 버팀목전세대출의 모든 것을 설명합니다. 최근 정부의 부동산 규제로 부동산 시장이 매우 어수선합니다. 전월세 계약 기간이 끝난 무주택자 혹은 1인 가구인 20대,..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가입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정리 [내부링크]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가입방법, 갤러리아 웨딩마일리지 혜택 정리 갤러리아백화점의 웨딩마일리지 가입방법과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예비 신랑 신부님들은 꼼꼼하게 비교해보시고 결혼 준비를 하시..

물피도주,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아파트 주차 사고, 지하주차장 사고 대처법 차량상식 공유 [내부링크]

물피도주, 아파트 주차장 뺑소니, 아파트 주차 사고, 지하주차장 사고 대처법 차량상식 공유 오늘은 물피도주 주차장 뺑소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차장에서 사고가 났지만 사고 처리를 하지 않고 가해자가..

수도 동파방지, 수도 동파방지 열선, 동파방지열선,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방법 [내부링크]

수도 동파방지, 수도 동파방지 열선, 동파방지열선, 수도계량기 동파방지 방법 올 겨울 추운 한파가 시작되었는데요. 항상 겨울마다 배관이 동파 되어 고생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겨울만 되면 수도꼭지에..

연말정산 기간 소득공제 및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명확히 하는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기간 소득공제 및 연말정산 부양가족 기준 명확히 하는법 연말 정산 기간 소득공제 및 연말정산 부양가족의 기준에 대해 명확히 알지 못하여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매년 연말정산 때마다..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신혼부부 전세대출 [내부링크]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신혼부부 전세대출 정부의 부동산 대책과 더불어 전세난이 여전해 집을 구하시는 신혼부부들에게는 고민의 연속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우선적으로 고민하는 것이, 바로 살 공간 '..

차 배터리 방전시 대처법, 자동차 배터리 방전 대처요령, 자동차 배터리 점프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배터리 방전 시 대처법 자동차 배터리 방전 대처요령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추운 요즘 특히 겨울철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겨울은 자동차 관리에..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조건, 내집마련디딤돌대출 한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내집마련디딤돌대출, 내집마련디딤돌대출 조건, 내집마련디딤돌대출 한도를 알아보자 내집마련디딤돌대출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집마련을 위해서 자금이 부족한 경우 대출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내부링크]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저녁 드라이브코스, 한강 드라이브 서울웨이브아트센터에 위치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점을 다녀왔습니다. S..

보금자리론,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보금자리론 금리 [내부링크]

보금자리론, 보금자리론 대출자격, 보금자리론 금리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제공되는 보금자리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금자리론과, 보금자리론의 대출자격, 대출한도와 금리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예금 이자 높은 은행 1탄 [내부링크]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예금 이자 높은 은행 1탄 적금 이자 높은 은행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그 1탄으로 우리은행 적금에 대해 소해하고자 합니다. 그럼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우리은행 적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무순위 청약이란, 무순위 청약 가점, 무순위 청약 조건 [내부링크]

무순위 청약이란, 무순위 청약 가점, 무순위 청약 조건 무순위 청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약 가점이 높지 않아서 높은 순위에 들 수 없다는 생각에 청약을 포기하거나, 안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 구글 기프트카드 [내부링크]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처, 구글 기프트카드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에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편의점에 가시면 구글 기프트카드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상..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내부링크]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방문 후기,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제주 신화월드, 제주도 호텔 추천 제주 신화월드는 메리어트관,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등 넓은 규모의 리조트입니다. 오늘은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 현대카드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타벅스 현대카드 혜택, 스타벅스 현대카드 연회비, 현대카드 스타벅스에 대해 알아보자 현대카드는 올해 10월 스타벅스와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선보였는데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가입 후 5만 원 이상 사용 시..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내부링크]

제주신라호텔, 제주 신라호텔 더파크뷰, 제주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 신라호텔 짬뽕 후기 오늘은 제주신라호텔 이용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제주 신라호텔은 제주도 중문 해수욕장에서 10분 정도 걸리고, 여행..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립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마이플레이스, 네이버MY플레이스, 네이버 영수증 적립, 네이버 영수증 적립방법 네이버 영수증 적립 방법인 [네이버 마이플레이스]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쏠쏠한 용돈을 위한 네이버 영수..

가정용 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추천, 크루거 온풍기, 가정용 전기 온풍기 추천 [내부링크]

가정용 온풍기, 가정용 온풍기 추천, 크루거 온풍기, 가정용 전기 온풍기 추천 가정용 온풍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제가 쓰고 있는 가정용 온풍기 크루거 온풍기는 하단에 벽난로 조명이 있어서 보는 즐..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데칸트 청담, 청담 데칸트, 데칸트, 청담동 카페 추천, 애프터눈티세트,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애프터눈티세트로 유명한 데칸트 청담에 다녀왔어요. 동생의 생일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혼인신고 준비물, 혼인신고 작성방법, 혼인신고 하는 법, 혼인신고, 주말 혼인신고 [내부링크]

혼인신고 준비물 혼인신고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혼인신고 준비물은 2가지 상황으로 나누어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먼저 배우자와 함께 가는 경우와 혼자 가는 경우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배우자와..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삼척 쏠비치, 쏠비치 삼척, 삼척 여행 [내부링크]

삼척 쏠비치리조트, 삼척 쏠비치 리조트, 삼척 쏠비치, 쏠비치 삼척, 삼척 여행 삼척 쏠비치리조트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 전 와이프와 삼척 쏠비치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의 건축..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내부링크]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국민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는 직접 방문을 통해 발급을 받는 것이..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카페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스타벅스 양평DTR, 양평 스타벅스 DTR, 양평DTR, 양평가볼만한곳, 양평카페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양평 스타벅스, 스타벅스 양평 DTR점은 리저브, 베이커리 카페, 드라이브..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파주 앤드테라스, 일산 앤드테라스, 앤드테라스, 파주 카페 추천,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파주에 대형 카페가 오프했다고 하여 예신이와 파주 앤드테라스 카..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무인발급기 [내부링크]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 소득금액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무인발급기 안녕하세요?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득금액증명원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고 발급 받..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모바일 운전면허증 [내부링크]

모바일 운전면허증,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모바일 운전면허증 오늘은 모바일로 운전면허증을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은 자신의 신분을 증명해줄 수 있는데요. 모..

영종도 할리스,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영종도 할리스, 할리스커피 영종덕교점,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영종도 할리스 영종덕교점 : 인천 광역시 중구 잠진도길 55 (09:00 ~ 22:00) 영종도는 서울, 경기에서 접근하기..

을왕리 카페오라, 카페오라, 을왕리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을왕리 카페오라, 카페오라, 을왕리 카페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을왕리 카페, 을왕리 카페오라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을왕리로 주말 데이트 혹은 을왕리 드라이브..

번아웃 증후군, 번아웃, 번아웃 증후군 자가 테스트,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 번아웃, 번아웃 증후군 자가 테스트, 번아웃 증후군 테스트 번아웃 증후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번아웃 증후군 자가 테스트도 있으니 한번 테스트해보심이 어떨까요? 저도 번아웃 증후군이..

리플리 증후군, 리플리, 리플리 증후군 테스트, 리플리 증후군 영화 [내부링크]

리플리 증후군, 리플리, 리플리 증후군 테스트, 리플리 증후군 영화 오늘은 리플리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플리 증후군 테스트에 관한 내용도 있으니 테스트도 한번 해보세요. 영화나 소설에서 갈..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남양주 한강뮤지엄, 한강뮤지엄, 남양주 카페,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한강뮤지엄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남양주에 위치한 한강뮤지엄입니다. 남양주..

김빠진 콜라 활용법, 생활꿀팁, 생활정보, 일상꿀팁 [내부링크]

김빠진 콜라 활용법, 생활꿀팁, 생활정보, 일상꿀팁 일상의 순간을 편리하게 해주는 꿀팁을 소개합니다. 몇 가지만 알아두어도 다른 사람들보다 좀 더 현명하게, 똑똑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거에요. "와 이런..

속초 바다정원 카페, 바다정원, 속초 카페 추천, 속초 오션뷰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속초 바다정원 카페, 바다정원, 속초 카페 추천, 속초 오션뷰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속초 바다정원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도 바다정원은 카페 겸 레스토랑이어서 식사와 커피 모두 가능한 곳..

뮤지엄산, 원주 뮤지엄산, 원주 오크밸리,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원주 뮤지엄산을 소개합니다. 뮤지엄산은 세계적인 건축가 건축물의 거장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전원형 복합 뮤지엄으로 사계절 시시각각 변화하는 자연과 건축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루는 문화 공간입니다. 산에..

북한강 이디야, 북한강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내부링크]

북한강 이디야, 북한강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북한강 이디야, 북한강 카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북한강 근처에 프랜차..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쉽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쉽게 찾는 방법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쉽게 찾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늦은 시간이나 밤을 새울 목적으로 24시 카페가 어디인지 매번 찾기 힘드셨을 겁니다. 내용..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상암 24시 카페, DMC 24시 카페 [내부링크]

서울 24시 카페, 24시 카페, 상암 24시 카페, DMC 24시 카페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 (서울시 은평구 수색로 195) 탐앤탐스 탐스커버리 DMC점은 주차가 가능하며 24시간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참고로 주차는 기..

2020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2020년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대출 [내부링크]

2020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2020년 서울시 신혼부부 전세대출 오늘은 2020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내용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고,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혹은 이사를 계획하고 계신..

영종도 카페, 영종도 스타파이브,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영종도 카페, 영종도 스타파이브,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영종도 카페 스타파이브에 대해 소개합니다. 스타파이브는 인천 중구 공항서로 133-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공항에서 정말..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내부링크]

오피넷, 주유소 가격비교,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주유소 가격비교 어플 오피넷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차주라면, 기름값은 상당히 예민한 부분이기도 하고 조금이라도 싼 곳에서 주유를..

양평 카페무르, 카페무르, 양평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내부링크]

양평 카페무르, 카페무르, 양평 카페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양평 카페무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예쁜 노랑 대문이 인상적인 힐링 리버뷰 카페이니 자세한 사항은 내용을 참..

CVSnet편의점택배, gs편의점 택배, cu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 보내는법, 편의점 택배 [내부링크]

CVSnet편의점택배, gs편의점 택배, cu편의점 택배, 편의점 택배 보내는법, 편의점 택배 CVSnet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으로 GS편의점 택배, CU편의점 택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편의점 택배는 편한 시..

카톡 기프티콘 사용여부,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여부, 카카오톡 기프티콘 환불, 카톡 기프티콘 환불 [내부링크]

카톡 기프티콘 사용여부, 카카오톡 기프티콘 사용여부, 카카오톡 기프티콘 환불, 카톡 기프티콘 환불 오늘은 카톡 기프티콘 사용여부와, 카카오톡 기프티콘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일 혹은 기념일을..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및 복구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및 복구 방법 카카오톡 친구삭제 방법과 카카오톡 친구삭제 복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은 친구삭제를 해도 상대방은 모르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내용을..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 이병헌 칫솔 [내부링크]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 이병헌 칫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이플래쉬 칫솔 (미플래쉬 칫솔)에 관하여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 근래 치아 문제로 치과를 계속 방문하고 있는 터라 치아에 대해 관심..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내부링크]

국민은행 펭수카드, 국민 펭수카드, 펭수카드 혜택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 좋아하는 펭수, 오늘은 국민은행 펭수카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펭수카드는 온라인으로도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고 국민은..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메이플림 카페, 남양주 카페 추천, 남양주 드라이브코스 [내부링크]

남양주 메이플림 카페 방문 후기를 공유합니다. 남양주 쪽으로 드라이브 코스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께서는 메이플림 카페를 참고하세요. 메이플림은 북한강 뷰가 보이고 카페에 포토존이 많아 이쁜 사진을 남길..

앳더팔당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코스, 팔당 카페 추천, 팔당댐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내부링크]

앳더팔당 카페, 팔당댐 드라이브코스, 팔당 카페 추천, 팔당댐 카페,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앳더팔당 카페 : 팔당 루프탑 카페, 풍경이 멋진 팔당댐 근처 앳더팔당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살롱드 팔당 카페, 팔당댐 카페, 팔당 카페, 팔당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내부링크]

살롱드 팔당 카페, 팔당댐 카페, 팔당 카페, 팔당 드라이브코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살롱드 팔당 카페 (루프탑을 겸비한 한강 뷰 카페 /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 살롱드 팔당 카페는 경기 남양주..

페이스북 탐라 막는법,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탐라 막는 방법, 즉 타임라인을 막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면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미지와 텍스트로 설명드리니 참고하시어 설정하시기 바..

김포 카페, 카페 글린공원, 카페 팜트리, 김포 라베니체,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김포 카페, 카페 글린공원, 카페 팜트리, 김포 라베니체,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위치한 김포 카페 글린공원과 카페 팜트리 그리고 김포 라베니체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여의도 한강뷰 카페 추천,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내부링크]

여의도 한강뷰 카페 추천, 여의도 세상의 모든 아침,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여의도 한강뷰 카페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한번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고 한동안 못 갔었던 카..

공적마스크 10매, 공적마스크 10장, 공적마스크 5부제 폐지 [내부링크]

공적마스크 10매, 공적마스크 10장, 공적마스크 5부제 폐지 어느 정도 끝이 보이나 싶었는데 치료제가 개발되기 전까지는 마스크와 함께하는 일상에 더 익숙해져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는 6월 18일부터 공적마스크..

흰옷 얼룩제거방법, 흰옷 얼룩제거법, 얼룩제거법, 일상꿀팁 [내부링크]

흰옷 얼룩제거방법, 흰옷 얼룩제거법, 얼룩제거법, 일상꿀팁 흰옷 얼룩제거법에 대한 꿀팁을 안내드립니다. 김치 국물, 음식 양념, 펜 자국 그리고 화장품까지 흰옷에 뭍게 되면 참 난감할때가 많은데요. 여러분..

김빠진 콜라 활용법, 김빠진 맥주 활용법, 청소꿀팁, 일상꿀팁 [내부링크]

김 빠진 콜라와 맥주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라와 맥주는 가정에서도 자주 음용하는 음료입니다. 2가지 음료의 공통점은 탄산이 들어있어 김이 빠지고 나면 맛이 없어지게 됩니다. 버리기도 애..

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강화도 카페칼럼,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강화도 카페 토크라피, 강화도 카페칼럼, 강화도 드라이브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강화도 카페 2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 강화도로 드라이브 혹은 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다면 아래 소개드리는 강..

파주 카페8794, 헤이리 가드너스, 파주 드라이브 코스 추천 [내부링크]

파주에서 방문하기 좋은 카페 2곳을 추천합니다. 파주 카페 8794와 헤이리 카페 가드너스입니다. 두 카페 모두 내부 공간이 큰 장점이 있습니다. 파주에서 카페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하기 내용을 참고하시어 방문..

6월 이마트 휴무일, 6월 홈플러스 휴무일, 6월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6월 이마트 휴무일, 6월 홈플러스 휴무일, 6월 롯데마트 휴무일 2020년 6월 이마트 휴무일과 홈플러스 휴무일, 롯데마트 휴무일을 공유드립니다. 보통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2번째, 4번째 일요일과 수요일 입니다...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곳 [내부링크]

GS그랑서울 주차장, 익선동 주차, 서울 주차요금 저렴한곳 주말에 익선동, 종로, 을지로, 종각, 인사동 근처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GS그랑서울 주차장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익선동을 가기 위해 이용했..

잠실 카페 추천, 잠실 피스인더 커피, 방배동 카페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5,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잠실 카페 추천, 잠실 피스인더 커피, 방배동 카페 추천,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5,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잠실 석촌호수에 위치한 피스인..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법 /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빨리 모으는 법 / 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기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별 빨리 모으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5월 21일부터 시작된 스타..

결혼 준비 순서, 결혼 준비 로드맵 [내부링크]

결혼 준비 순서, 결혼 준비 로드맵 오늘은 결혼준비에 대한 전반적인 과정과 로드맵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의 경우 기간이 좀 여유로운 만큼 시작부터 많은 정보들을 찾아보았는데 상황에 100% 맞는 내..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6,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대부도 카페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대부도를 소개합니다. 대부도는 서울에서 차량으로 1시간 반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부도 드라이브 코스로 시화 나래 휴게소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대부도의 대형 카페 DDB..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5,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서울 근교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 5번째 포스팅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서울 근교 위치인 양평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양평은 가볼 만한 곳들이 많아 여행 추천지에서 빠지지 않는 곳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정리,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곳, 사용 불가능한 곳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정리,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한 곳, 사용 불가능한 곳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세계 적으로 경제적 혼란에 빠져있습니다. 소비자들의 경제활동과 소비심리가 많이 위축되어 있어 경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 카페 추천 [내부링크]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4,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춘천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주말 드라이브 코스 추천 4번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서울..

결혼준비 순서 & 체크리스트, 스드메 팁 [내부링크]

결혼 준비 순서 & 체크리스트, 스드메 팁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이제 결혼식까지 약 100일 정도가 남았는데요. 결혼 준비를 하다 보니 그동안 경험하고 생각해온 것들을 정리해봅니다. 결혼 준비 순서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 카카오뱅크 증명서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방법과 각종 증명서를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주변에서 카카오뱅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금액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금액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은 소득과 재산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에게 긴급..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 꿀팁 [내부링크]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 스타벅스 별적립 꿀팁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별적립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 해보실 의향이 있으..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 [내부링크]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스캔 방법 입니다. 아이폰 스캔, 아이폰 PDF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무료로 제공되었던 스캔..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3,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남양주 카페 추천 [내부링크]

주말 드라이브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서울 근교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추천드리는 카페는 남양주에 위치한 카페로 주말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으신 분들은 어디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지 마시고 추천드리는 카페를..

주택 청약 가점 계산기, 청약 가점 계산기 [내부링크]

주택 청약 가점 계산기, 청약 가점 계산기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주택 청약 가점 계산(청약 가점 계산기)과 관련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최근 수도권 주택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하면서 청약에 대한..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법, 아이폰 캘린더 [내부링크]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법, 아이폰 캘린더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캘린더 음력달력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음력달력이 굳이 필요한가 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저는 어..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4,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분위기 좋은 카페, 서울 주차 카페 [내부링크]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서울에서 주차가 가능한 카페가 드문 만큼 차량을 이용하여 카페 방문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기에서 소개드리는 카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분위기..

아이폰 HEIC에서 JPG로 사진 확장자 변경 [내부링크]

아이폰 HEIC에서 JPG로 사진 확장자 변경 오늘은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아이폰 사진 확장자 HEIC에서 JPG로 간단하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우선 HEIC에 대하여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HEIC..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비플제로페이 [내부링크]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비플제로페이 오늘은 제로페이(Zero pay)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제로페이 사용법과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에 관하여 포스팅합니다. 제로페이에 대해 많이 들..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2,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남양주 카페 추천 [내부링크]

남양주 데이트 코스 포러데이 팔당 & 달빛식탁 남양주 데이트 코스로 포러데이 팔당과, 달빛식탁 다이닝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장소로 주말에 드라이브를 가고 싶은데 어디를 가면..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3,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성수동 카페 추천, 상도역 카페 추천 [내부링크]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세번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서울에서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찾기 정말 어려운데요. 저도 항상 차를 가지고 나가다보니 서울에서 주차장이 있는 카페를 종종 찾아가곤 합니다. 아..

전세 복비 계산, 전세 복비 계산기, 부동산 전세 복비 계산법 [내부링크]

전세 복비 계산, 전세 복비 계산기, 부동산 전세 복비 계산법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전세 복비 계산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차근 차근 아래 내용을 읽어봐주세요. 전세 제도란? : 전세 제..

ip주소 확인 방법, 컴퓨터 아이피 주소 확인 방법 [내부링크]

ip주소 확인 방법, 컴퓨터 아이피 주소 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쉽게 컴퓨터 아이피 ip주소를 확인하는 방법 2가지가 있으니 편한 방법으로 사..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2,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2탄입니다.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로 추천하는 지역은 여의도, 부암동, 서울 중구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를 찾기 어려운 만큼 소개드린 카페 방문 시 참..

하트시그널3 BGM, 하트시그널 시즌3 음악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BGM, 하트시그널3 음악, 하트시그널 시즌3 BGM, 하트시그널 시즌3 음악 하트시그널 시즌 1, 2, 3를 쭉 봐오면서 음악감독이 참 일을 잘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 시즌마다 BGM이 정말 정말 만족스..

무료 폰트 사이트, 상업용 무료 폰트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폰트에도 저작권이 있다. 최근 저작권과 관련하여 많은 이슈들이 생겨나 상업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폰트 사이트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이곳저곳 다른 사이트를 찾을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상업용 무료 폰트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코로나19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이 강력하게 강조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란 코로나19 확산을 저지하기 위해 외출이나 모임..

마케팅 트렌드 사이트,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마케팅 트렌드 사이트,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 추천 마케터들이 수시로 해야하는 시장 동향 분석 그리고 변화하는 시장의 흐름을 읽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를 하는데요. 마케팅과 관련한 트렌드 변화, 시..

크리스챤 디올 스카프, 부모님 생신 선물 추천 [내부링크]

크리스챤 디올 스카프, 부모님 생신 선물 추천 지난주 어머니 생신으로 크리스챤 디올 스카프를 선물로 드렸어요. 긴 스카프를 많이 하시는 편이라, 이번엔 짧은 쁘띠 스카프를 해보자는 생각에 구매했습니..

뉴닉, 어피티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 [내부링크]

뉴닉, 어피티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오늘은 뉴닉과 어피티라는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에 관하여 소개하고자 합니다. 무료 뉴스레터 서비스로 직장인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

자동차 개소세 계산, 자동차 개소세 인하 [내부링크]

자동차 개소세 계산, 자동차 개소세 인하, 개소세 계산기 자동차 개소세 계산법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정부가 올해 6월까지 개별소비세 즉 '개소세'를 인하하기로 했는습니다. 국산차 브랜드는 물론 수입..

누끼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없애는 사이트 [내부링크]

누끼따기 사이트, 이미지 배경 없애는 사이트 추천 파워포인트 자료를 만들면서 이미지를 넣거나 혹은 SNS,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 이미지를 올릴 때 원본 그대로를 올리기도 하지만 편집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

롯데 웨딩마일리지 (더블마일리지) [내부링크]

롯데 웨딩 마일리지 (더블 마일리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미리 알면 좋은 롯데웨딩멤버스롯데 웨딩 멤버스에 대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반지와 예물을 구매한..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 입금 방법 [내부링크]

현대카드 H코인 사용 방법과 본인 계좌로 입금하는 방법 현대카드 H코인을 계좌로 송금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저의 경우 현대카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변환하여 제 계좌로 입금하여 사용하곤 합니다. ①..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내부링크]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오늘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일회용 온열안대 사용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요근래 눈이 너무 피곤하고 침침하기도 해서 온열안대를 구매해보았는데요, 온열안대에 대해 너무 만족해서..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주차 카페 [내부링크]

주말 드라이브 코스 모음 추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추천, 데이트 코스 추천, 서울 주차 카페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성공적인 주말 드라이브 코스 3곳을 소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추천..

트러블패치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예민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트러블패치 넥스케어 블레미쉬 클리어 커버 예민한 피부의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리암입니다. 요새 여드름 트러블로 고생중이라 트러블패치 제품을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일 매일 마..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내부링크]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 데이트 코스를 고민할 때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제 곧 저의 피앙세가 될 여자친구와 만날 때, 아주 유용하게 이용했던 데이트 코스 추천 어플인데요. 이 어플을..

마스크 귀안아프게 해결 방법 [내부링크]

요새 매일매일 마스크를 착용하는 요즘 마스크로 인해 귀 고통 많이 겪고 계실 텐데요. 귀 안 아프게 마스크 쓰는 저만의 2가지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럼 마스크로 인한 고통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

무드등 사용 후기, 무드등 추천,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 [내부링크]

무드등 사용 후기, 무드등 추천, 집들이 선물, 생일 선물 내방 꾸미기에 좋은 무드등을 소개드립니다. 요즘 무드등 덕분에 매일매일 분위기 있는 밤을 보내고 있습니다. 선물로 받은 달 모양의 무드등 입..

2020년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내부링크]

2020년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 결혼을 앞두신 신혼부부 께서는 집 구하는 문제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실 텐데요. 서울시에서는 신혼부부들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더 나은 주거환경과 소득 대비 높은 주거..

서울 주차 가능한 카페 추천, 주차 가능한 카페,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서울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주말에 카페를 갈 때마다 가고자 하는 카페가 주차가 가능한지, 발렛 주차를 하는 카페인지, 아니면 주차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카페인지 미리 찾아보곤 합니다. 개인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