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illkln의 등록된 링크

 llillkl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나에게도 해택이 있을까?? 보조금24확인해보자 [내부링크]

나의 보조금해택은 있을까요? 요즘 코로나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 특히 취약개층들은 많이 힘들어 하는데요 하지만 아무리 동사무소를 가도 해택이 많이 없는 것같고 알아보기도 한계가 있..

성남맛집 은혜식당모란역맛집청국장택시기사들이 자주가는 음식점추천 흔치않은 밥집 [내부링크]

청국장과 녹차고등어의 만남~ 이맛을 잊을 수있나~ 예전 네이버블로그를 보고 가봐야지 하고 지인들과 갔었는데 이맛을 잊을 수가 없어서 ~ 다시 찾아온 성남모란은혜식당입니다, 택시기사님들도 알정도로 맛있는..

삼성복합기 sl-j1770fw사용후기 내돈내산 여자도 쉽게 설치가능올인원복합기, [내부링크]

삼성전자복합기,팩스,스캔,그리고복사까지 올인원!! 복사할일은 딱히 없는데 스캔할일은 엄청나게 많고 프린터 할일은 많고 그래서 이리저리 중고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머니께서 아는 분이 준다니깐 기다려 보라..

경산산책여기저기 돌다녀보다~ 멍멍이 산책 하린이는 즐거워요 [내부링크]

심심하고 따분하여 아무것도 하기싫어 무작정 어디를 가고싶었다, 그래서 아는 사람의 차를 타고 아드님을 대리고 경산을 한바퀴돌기로 했다, 여기서 아드님은 우리집 강아지 하린이를 말하는 거다, 어디인지 모..

영덕맛집 몸보신을 하고싶다면은 하수오백숙을 추천!! 민국이네식당영해면삼계탕 [내부링크]

몸보신하기 좋은 식당 민국이네 식당 하수오 백숙 엄마의 친구분이 삼계탕을 사주시겠다면서 부른 민국이네 식당!! 하수오 삼계탕이라고 하셔서 ~ 무슨 맛일까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한약의 맛을 즐겨먹는 사람이..

경산순두부찌개맛있는 한티재추천 겨울추운몸을 녹여주는 그곳 ~ [내부링크]

추운몸을 녹여주는 순두부찌개전문점 한티재! 로드뷰길찾기지도 크게 보기 경산에 유명한 현풍닭칼수를 먹으로 갈려고 했는데 휴무라서 뭘 먹을까? 고민을 때리는 중에 오래전부터 한티재를 눈여겨 보고 있어서 한..

경산영남대학교경주국밥 제육세트를 먹어 보았습니다, 저렴한가격에 추운겨울몸을 녹일음식 [내부링크]

영남대학교인근 추운겨울이겨낼 경주국밥,추천!! 추운겨울 오돌오돌 몸은 떨고 따듯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여럿블로그를 찾아봤습니다, 네이버도 확인해보고 구글도 확인해봤는데 경주국밥이 제일 많이 나와서 걸어..

경산맛집 진영축산 고기무한리필7900원저렴한가격에 맛있는고기를 먹을수있다, [내부링크]

경산맛집, 영대 고기무한리필 진영축산 배터지게 먹자!! 고기무한리필 진영축산 영대맛집추천 7900원에 삼겹살 목살 갈비 껍데기까지 먹을수 있는 무한리필전문 진영축산을 소개 할까 합니다, 추운 겨울날 어디 갈..

나에게밥아저씨같은유튜브크레이터분에 조언에 갤럭시a90 5G중고를 번개장터에서 구매해보았다, [내부링크]

번개장터에서 구매한 실제 갤럭시a590 5G 후기, (반말로 글을 쓰는 점 이해부탁 드립니다, ) 나는 30대 핸드폰요금에 화가 나있다, 왜? 그넘의 핸드폰결제, 소액결제 ㅠㅠ 생각없이 막쓰다 한달에 20만원이 넘어가..

경북영덕예주돌솥밥영해면밥집 무난한음식 특이한 밥색 [내부링크]

경북영덕예주돌솥맛집 엄마와 데이트 엄마랑 같이 집에서 밥도 하기 귀찮고 뭐먹지 하다가 엄마가 돌솥이나 먹으로 갈까 하길래 망설이다가 먹자고 해서 엄마의 차를 타고 돌솥을 먹으로 갔습니다 , 저의 엄마의..

경기도성남시중원구중앙동오륙도횟집, 단대오거리횟집,신구대횟집, 저렴한횟집,성남싼횟집, 푸짐한음식점 [내부링크]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저렴한 횟집 동해바다를 구지가지않아도 집근처에 횟집은 꼭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고급진 곳에서 신선한 회를 먹을 려고 하면은 기본못해도 15만원은 넘어 가는 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아귀의계절이왔습니다, 아귀의효능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가을,겨울 아귀의 철이 왔습니다, 단맛이 올라오는 아귀!! 날씨가 선선해지고 하늘은 맑은데 집에서 시원하게 속풀이 하면서 먹을 수있는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을 하다가, 아귀가 생각이 났습니다, 저는 아귀를..

네이버홈커버변경, 신기한 기능을 발견하다! 우리가족사진을 네이버화면에 넣어볼까? [내부링크]

자주사용하는 네이버모바일홈을 원하는 사진으로 변경!! 구글다음으로 제일 많이사용하는 사이트 바로 네이버입니다, 네이버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사용을 한것같아요 메일도 주고받고 카페도 가입하여 사용을 많..

카카오톡에서 업무보지말고 카카오워크에서 업무를 나의솔직한 사용후기 [내부링크]

일상은 톡에서 일은 워크에서? 그래도 달라진거 있을까?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하도 해서 다운받아서 지금까지 사용을 하고 있는 카카오워크~ 어떤 기능이 있으며 어떤면이 좋은지 알아보았습니다, 근데 이게 과연?..

천원의 보약팽이버섯효능 숨겨진 다이어트효과이제 건강해집시다 [내부링크]

천원으로 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꾸준히 먹어보면 알 수 있는 보약 같은 식재료 유튜브에서 알고리즘으로 우연히 보게된 우리가 저렴하게 먹고 있는 식재료를 보게 되었습니다, 고기를 먹거나 된장국이나 시금칫..

코로나로 인해서 일자리감소하신분들 내일키움일자리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일자리 무엇일까? 현재우리나는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일자리에서 짤리거나 소득이 감소하거나 자영업퇴점등 많은 일을 지금 겪고 있는데요 뉴스를 보던중에 내일키..

다이소비타민샤워 비타민필터 내피부는 소중하니깐 샤워시간이 즐거워 [내부링크]

국민아이템이 모여있는 다이소 추천아이템 환절기도 다가오고 피부는 건조해지고 아무리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고해도 물이 더러우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합니다, 물은 우리에게 있어 제일 소중한부분중에 하나이고..

쌀쌀한날씨 소주가 생각나는 자취생도 할수있는 고등어김치찜추천! [내부링크]

자취생도 고등어김치찜뚝딱!! 김치로 무슨요리를 할까? 맨날 김치볶음밥, 김치찌개 이런것만 먹다 질리는 ㅠㅠ 날씨도 쌀쌀하고 소주한잔 생각나는 날씨인데 고등어를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에서 여기저기..

경산맛집,입소문도시락, 2틀동안먹은 후기, 맵소,맵닭배달의민족주문 [내부링크]

경산맛집 :) 입소문도시락후기 아침에 밥을 해먹기 귀찮았습니다, 뭘먹나, 집에 있는 고구마나 삶아 먹어야 하나 고민에 빠져 침대에서 딩굴딩굴하던중에 배달의 민족에서 그냥 시켜나먹자 해서 배달의 민족을 30..

다이어트와 간수치등에 좋은 칡즙효능알아보자 [내부링크]

칡즙의 효능은 어떤것들이 있나? 유며안 산아래를 지나다보면은 칡즙을 한잔에 3천원에서 오천원에 판매하는 분들을 종종보게 되었습니다, 나무를 먹는게 좀 이상해서 "뭔가요 ? " 물어보니 "간에 좋은 칡즙입니다..

가정의 필수약, 비상약,상비약, 약국,편의점 구매가능해요 ~ [내부링크]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내가 아플지 그렇다고 병원가기는 귀찮거나 애매~ 하다고 느낄때 하지만 집에 약은 없고 약국문은 닫았고 편의점가서 사자니 그약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이럴때 미리 ~ 약국에 이나 편의점에..

건조한 집안 가습기없이 집안을 촉촉하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만일가습기없다면은? 어떤 방법? 이제 점점 겨울이 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보일러도 틀어야 하고 전기장판 전기요, 전기히터 등으로 몸을 따뜻하게 해하는데요 , 하지만.. 얼굴은 건조해지고 몸도 건조해지..

겨울철난방잘고르는법, 겨울난방비절약법, 난방기구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가을이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 겨울에 난방비를 어떻게 하면은 잘쓰고 좋은 제품을 쓸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던 도중에 네이버, 다음, 11번가, 옥션,쿠팡등에서 난방기구를 광고하는 것을 보..

사랑니발치 치석제거후기 치과다녀온리뷰 주의사항 [내부링크]

사랑니 치석제거 후기 이이가 어느 순간 음식을 먹으면 너무 아파왔습니다, 왜?? 그럴까 생각했는데 사랑니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대수롭게 생각을 했고 2년을 넘겼는데 엄마가 입냄새 왜 나냐고..

가을에 듣기좋은 음악 / 동안- 기억의조각 추천!! [내부링크]

가을에 감성적으로 듣기좋은 노래 추천!! 바람이 살랑살랑부는 가을에 차한잔을 마시면서 들을수 있는 노래를 추천합니다, 우연히 유튜브에서 보게 되어서 블로그 보고 오시는 분들이 함께 들으면 좋을 것같아서..

입속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칫솔살균기후기효과 칫솔보관방법 [내부링크]

칫솔살균기사용후기 티브이에서 칫솔은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해주는 것이 건강이 좋다고 했고 햇빛에 말려서 사용하는 것이 세균을 없어지게 하는 지름길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원룸에 사는 저는 베란다가 없고..

돼지감자효능 당뇨 다이어트 특효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돼지감자몇년전부터 인기가 많은 식품중에 하나입니다. 즙으로도 해먹고 반찬으로 약으로도 먹는 제품중에 하나인데요. 당뇨병환자들이 많이 먹고 다이어트에도 특효라고 합니다. 돼지감자의 효능에 대해 알려 드..

거꾸로 식사법하면은 다이어트효과 당뇨 혈압에 좋은 정보 [내부링크]

거꾸로 식사법으로 생활을 건강하게 티브이 건강프로그램에서 다이어트와 당뇨병수치 혈압을 내릴 수 있다는 의사가 나와서 이야기를 하시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뭘까? 하고 유심이 확인을 해보니 거꾸로..

추석,코로나19 비대면 기차, 차표예매경로 장애인은 창구에서 가능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우리의 생활도 많이변화가 되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식당을 가도 어디를 가도 마스크와 손새정제등 이없이는 살수가 없는 시점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집에서 생활하는 시기가 많아졌고,..

진드기,집먼지,이제는 아토세이프 코로나19걱정 이제 집을 깨끗하게 [내부링크]

집먼지, 진드기 세탁세제는 이제 자연 아토세이프로 끝~ 어린아이 어른 상관없이 밖에서 들어오면은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해 손발은 씻어야 하는 것이 일상이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놓치고 있는 것하..

먹는 저분자콜라겐 피부만 좋은 것이 아니라 뼈에도 좋다고해요 !!어류,육류 콜라겐효능 [내부링크]

저분자콜라겐효능, 피쉬콜라겐, 석류콜라겐, 콜라겐좋류알아보자 며칠 전 티브이에서 콜라겐이 그렇게 좋다면서 의사분들이 출연하셔서 설명을 해주셨어요 ~ 그래서 저도 검색을 해서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콜라..

면연력에 좋은 음식 , 다같이 건강해져요!! 가을추천음식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음식, 가을 추천음식, 코로나다 뭐 다해서 지금 면역력을 키우기 좋은 음식 식품을 많이 판매하고도 있고 찾아 먹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저 역시 글루코사민, 양배추즙, 비타민, 등등을 챙겨 먹..

건강한 말린무우말랭이효능 엄마의 추천, 감기에좋은차, 면역챙기세요! [내부링크]

이제 나도 건강하게!! 무말랭이 효능, 효과 지저 먹고 조려 먹고 무로 할 수 있는 기능은 정말 많습니다. 저는 깍두기와 조려 먹는 것을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 차로 먹는다는 것을 어머니 통해서 처음 알았습니다..

쿠팡구매발포과탄산소다후기집을 더욱더 깨끗하게 탄산소다사세요 ~ 세탁조크리닉이 필요가없다!! [내부링크]

발포과탄산소다쿠팡구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경기도 - 경상북도 이사를 했습니다 경기도살때는 느끼지를 못했는데 경북으로 이사를 왔는데 여기는 풀옵션이라 세탁기가 5.5kg가 있어서 필요가 없었지요 그래..

어디까지써봤니? 네이버스마트키보드추천어플키보드네이버키보드번역이바로되는 키보드추천 [내부링크]

스마트폰키보드 어디까지 써봤니? 삼성 , 엘지, 애플, 등에서 각자의 기기에서 키보드를 쓰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그외에 다양한 키보드를 사용하고 싶어 이것저것을 다운로드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코로나예방방법, 코로나지겹습니다, 맑은공기시원한공기벗어나자 [내부링크]

우리의 일상생활에 이제는 마스크 없이는 살 수 없는 지경까지 가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서울/경기 쪽에 확산이 너무 많이 되어서 사람들에게 공포심을 주고 있습니다. 저역이 어디를 다니기 힘들어졌고요. 방구석..

생리통참지마세요어린이해열제로 부르펜비상상비약추천 편의점약 [내부링크]

20대들에게 그날 인기좋은 부루펜!! 카카오톡을 보다가 어린이 해열제가 여성 생리통에 그렇게 좋다는 기사를 접한 적이 있습니다아무 생각 없이 어린이 약이겠구나 생각해서 무심하게 지나쳤는데 알고 보니 여성..

서울 잠수교 보행통제 한강수위상승!! 집중호우피해신고 [내부링크]

서울집중호우 피해사건!! 집중호우로 인해 전국에서 비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한강 수위 상승으로 서울 잠수교가 통제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시에 따르면 팔당댐 방류량이 증가로 잠수교를 통제하고 있다고..

밤에 잠이안온다면은 스푼라디오를 추천해드립니다 어플구글애플가능 [내부링크]

당신의 밤을 재워드립니다 스푼어플 현대인들은 잠과의 싸움을 하곤 합니다 , 저 역시 잠을 자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우유도 마셔보고 샤워도 해보고 음악을 틀어 놓고 잠을 청해 보기도 합니다 하..

코로나19바이러스언제까지될까?학생들개학은언제일까?고3재수생늘어날조짐이보인다 [내부링크]

코로나19바이러스언제까지될까?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전국 초중고 학생들에게 비상 불이 켜졌습니다. 저학년 학생들에게는 걱정이 아니겠지만 특히 고3 학생들에게는 비상인데요 고3 학생들은 수능 문제로 어떻..

어버이날이미지 카드문구인사말추천해!! 어버이은혜 [내부링크]

어버이날카드문구추천~ ^^ 안녕하세요 ~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그중에서도 어버이날이 있습니다. 어버이날은 우리의 부모님에게 은혜를 값고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날이기도 하며 가족들과 함께 지낼수 있는 유..

슬픈영화추천 사랑하니까 괜찮아 눈물쏙빼는 영화 2006년작품 [내부링크]

오랫만에 센치한 기분이든다면? 눈물을 흘리고싶다면은? "사랑하니까 괜찮아" 영화를 추천 2006년작 곽지균영화에 더넛츠지현우.임정은이 나오는 영화입니다. 오래된 영화이긴하지만.지금봐도 작품성이 정말 좋은..

하정우 해킹범 카톡으로 대화 범인 잡음 팽수이모티콘사용 [내부링크]

하정우 해킹범 카톡으로 검거 코로나 사태로 검색의 결과는 코로나 관련 글들이 많이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 뉴스에 연예인 하정우 님이 해킹범을 잡았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했는..

삼성갤럭시손으로 캡처하는 방법 모션캡활용 / 삼성휴대폰유용한기능 스크린샷 [내부링크]

스마트폰캡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다들 캡처는 어떻게 사용하시는지요? 전원 버튼과 소리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사용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 갤럭시도 손만 스치기만해도 원하는 곳을 빠..

소지섭17살차이 연하조은정과 결혼 혼인고완료 기부천사부부 [내부링크]

배우소지섭이 17살연하 아나운서출신조은정씨와 함께 혼인신고를 법적인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소속사발표에서 지난해 열애를 인정하고 두사람은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동반자가 되기로 합의를..

카카오톡i번역 사용방법 추천 카톡챗봇으로 편하게 번역해요 [내부링크]

카카오톡번역이 가능하다구? 카카오톡도 진화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 어느분의 영상을 보다가 카카오i번역이라는 것을 보게 되어 "카톡이 번역도되나?" 하면서 여기저기 눌러봤는데도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뭐..

네이버, 포탈사이트 4.15선거기간에 실시간검색이 보여지지않는다고하네요 [내부링크]

네이버를 검색하다가 보니 실시간 검색이 매인 화면에 보이지 않아서 무슨 일인가 하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알고 보니 선거기간 동안 급상승 검색어를 메인화면에 보여지지 않는다는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2..

유재환다이어트성공! 32kg감량 훈남으로 변신 8개월유지상태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모든 사람들의 숙제인것같습니다, 김신영도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고 지금 식신원정대에 나오는 김민경도 다이어트에 도립하였다는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우연히 인터넷뉴스를 보고 깜짝놀랐답니..

새벽공방추천 다섯밤 듣기좋은노래 인디음악 밤에듣기좋은뮤직 [내부링크]

유튜브알고리즘으로 알게된 인디음악중 새벽공밤이라는 가수가 있었습니다, 목소리가 청하고 밤에 잠이 안올때 들으면 참 좋을 것같아 블로그 오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 인디음악의 요정이라고 불릴정도..

성남코르나19비상 은혜의강교회집단집회 집단예배 코르나비상소금물로입속세척 폐쇠? [내부링크]

소금물로 입속세척? 말이냐 방구냐!! 대한민국 전체가 코르나로 인해 비상이 걸린 상태입니다. 마스크 대란으로 줄을 서서 마스크를 사야 하며, 세정제는 필수 제품이 되었고 또한 휴대전화(핸드폰)는 재난문자로..

故 구하라 오빠 연락없던 친모 상속포못한다, 법정싸움, 유산싸움ing [내부링크]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코르나를 보던 연예정보에 故 구하라 오빠가 실시간검색어에 떴습니다, 다름이 아닌 20년간 연락이 없던 친모가 구하라의 재산으로 싸움이 났다는것입니다,죽은 사람으로 싸운다는건 마음..

일회용전정기마스크만드는 법 집에서 코르나마스크 만들기 공대생가족영상참고 [내부링크]

집에서 만들어보는 마스크! 유튜브를 보다보니 공대생가족이라는 채널 집에서도 만들수 있는 마스크를 알려 주셔서 여러분에게 알려 드리고자 글을 한번 써봅니다 ^^ 마스크대란으로 뉴스나 기사에 많이 나오는데..

경주여행, 즐거운곳 젊은 사장님이 계신 대신마트추천합니다분식이맛나용 [내부링크]

경주어디로가야 하나요 ? 코르 나와 함께 1주일을 지내다 보니 너무 힘들어 주말에 동생과 경주여행을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동생이 새벽부터 저희집에 와서 동생의 차를 얻어 타고 경주를 가게 되었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19 예방 및 상황 알고있으면 좋답니다 [내부링크]

더보기 2020/08/26 - 코로나 !! 언제까지 진행이 될까? 지겹다 ,, 마스크 벗고싶습니다 !! 시한 원공기를 마시고싶습니다, 살려 주십시오 , 코로나바이러스19예방,상황 요즘 코로나 바이스 19 때문에 한국 전체가..

저렴하게 물건을 중고거래 하고 싶다면은 당근마켓어플을 추천합니다 신발구매했어요 !!! [내부링크]

당근마켓 ! 필요없는 물건 중고마켓!! 안녕하세요 ~ 지인하고 엔플라잉이라는 아돌밴드구경을 하기 위해서 키가 작은 저는 신발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ㅠㅠ 급하게 사는거라 중고로 구매를 하기로 했어요..

인디음악추천 한승희 이제와 무슨 소용 있겠냐고 감성음악추천 [내부링크]

인디음악 한승희 - 이제와 무슨 소용 있겠냐고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Youtub에서 인디음악을 자주 검색을 하고 곤합니 거기서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추천해드리고자 블로그에 글을 남겨 봅니다. 이별을 하셨다거나..

삼양불타는 고추짜장리뷰 호불호가될것같은 이맛 매운짜장라면 [내부링크]

호블호가 갈리는 삼양 불타는 고추짜장후기? GS25를 갔더니 불타는 고추짜장이라는 제품이 보였습니다, 사 먹을 것인가 말 것인가 고민을 하던 중에 유튜 방송 크레이터분이  불타는 고추짜장맛있다면서 칭찬을..

성남야탑동 야탑역 초밤전문점스시하리저렴한 가격으로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성남야탑동초밥전문점야탑역스시하라"맛과 친절 저렴함으로 많은 고객님이 반한 곳!! 몇 달 전 간 곳을 이제야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됩니다, 아는 지인과 함께 어디 가서 먹으면 좋을까 하고 우연히 들어간 곳입..

설연후 무료공공주차장 인터넷 모바일 확인가능 [내부링크]

설날이 코앞에 앞두고 있습니다 잊고 지냈던 가족들 친지분들을 보기위해 많은 사람들은 설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주차문제로 많은 고민을 하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구글스토어수고했어오늘도 감성적인나를 알수 있는 어플! 시읽기 [내부링크]

감성글찾기,수고했어오늘도 추천 안녕하세요 !! 인스타그램에 빠져있는 요즘 감성글 #인스타감성글 #좋은글 찾기위해서 구글스토어를 기웃거려보다 찾은 수고했어오늘도어플을 발견하고 좋은글이 많아서 추천해드..

카톡알람숫자설정 키고/끄는 법 알려드립니다 카카오톡삼성휴대폰설정방법 [내부링크]

핸드폰 아이콘뱃지 쉽게 알려드릴게요 !! 안녕하세요 핸드폰을 한참 보고있다가 카톡을 확인중에 아이콘뱃지에 숫자가 떠서 뭔가하고 한참을 핸드폰 이리저리 보고 있었는데 핸드폰배터리아껴볼려고 꺼두운것이 생..

2020년 최저시급,최저임금,주휴수당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19년도 몇주아남았습니다 2020년 계획은 새워놓는지요?여러분들에게 큰힘이 되고자 202년최저시급을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현실을 채감을 하면은 그닥 오르지 않은 것으로 느껴지지만 제가처음 취업을 나갔을 당..

인기케릭터 펭수,스타티의 비슷한점으로 논란 EBS작가의잘못? [내부링크]

스타티, 펭 수표 절 논란? 콘셉트 문제 논란 많은 관심과 인기로 탈쓴인형컨셉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타티와 펭수는 유튜브에 콘셉트 논란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많은 팬들이 누구가 먼저 하였나 펭수가..

김건모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무죄 맞고소진행시작 [내부링크]

김건모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무죄 맞고 고소진행 잘못된 만남 / 스피드등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건모는 요번에 결혼발표를 하시고 예능프로그램에서 여성분에게프로포즈를 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하지..

경기도성남시공공와이파이 / 데이터걱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데이터가 아무리 무제한이라도 와이파이를 쓰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핸드폰의 사양에 따라 데이터보다 와이파이가 더 잘된다는 분들이 있던데요 꿀팁을 알려 드릴까합니다 경기도성남에 사시는 분들은 유용할꺼라..

레즈비언커플정다은,한서희데이트폭력? SNS 저격 [내부링크]

레즈비언커플코미디TV'얼짱시대'출신정다은/가수연습생출신한서희데이트폭력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시물에 동성커플인 정다은이 바닥에 눕히고 목을 조르는 위협적인 행동을 했다고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

쓰레기봉투 타지역으로 이사 갔다면은 동사무소로 가야합니다 [내부링크]

이사를 한다면은 쓰레기봉투는 어떻게하세요? 엄마가 택배로 무언가를 담다가 지역쓰레기봉투에 담아 보내주셨습니다 ..아무생각없이 화장실봉투로 쓰다가 꽉찬 쓰레기를 보고 버려야지 하고 생각하던중 "타지역..

설리사망 뒷이어 마음고생이 많은 구하라사망소식 명복을 빕니다 [내부링크]

" 구하라사망소식 팬들에 충격" 설리씨가 사망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서 구하라씨의 사망소식이 뉴스에 보도가 되었습니다 구하라씨는 카라의 맴버로 활동을 한적이 있고 개인솔로앨범을 일본 중국에서 인기..

연인들분위기 내기좋은 모란역 지금보고싶다감성주점술집추천 [내부링크]

감성주점"지금보고싶다" 연인들 데이트코스추천 모란역에 수많은 술집이 있지만 여기는 감성주점으로 많은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저번에 한번 가볼까 말까 하다가 이번에 한번 가보게 되었는데 . 정말 커..

설리사망소식 성남세곡동자택에서 숨지다 [내부링크]

1994년 올해 25살로 생을 마감 죽음을 이르게 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몇칠전 에프엑스멤버였던 설리( 최진리)씨가 성남세곡동자택에서 사망을 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귀여운 외모..

트렌스젠더왕언늬 vs 크레이터정배우사건사고정리 [내부링크]

" 트렌스젠더왕언늬이간질과 거짓? 성매매? " 몇일전 유튜브정배우님이 트렌스젠더비제이왕언늬님을 저격하였습니다왕언늬는 거친입담과 오래된방송경력으로 성소수자들의 방송의 문을 열어준 사람중 1인자로 할수..

김태희동생이완골프선수이보미12월결혼식가족들끼리만모여 [내부링크]

" 골프선수이보미이완12월결혼식" 미모의 누나 김태희의 동생 이완이 드디어 누나의 뒤를 따라서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2년째 연애를 하다 12월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합니다 이미 웨딩촬영도 끝을 낸..

가수겸방송인율희최민환 쌍둥이 임신살림남방송확인 [내부링크]

최민환율희부부둘째임신? 어린나이 가수생활을 하면서 인기를 누리던 당시 최민환과 열애를 하여 혼전임신이다 아니다라는 말이 나오던 차 첫째를 임신하고 행복하고 달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열심히 살고..

안재현 구혜선 이혼 인스타그램 사진삭제 3년만에 파경소식 [내부링크]

안재현 구혜선 이혼? 동안의 대표로 2016년 5월에 결혼을 하여 달콩달콩을 보여주던 안재현구혜선부부가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2017년 tvn '신혼일기'에서 사랑을 받으며 두분의 알콩달콩을 엿볼수가 있..

아프리카BJ꽃자 성매매업소에서 일한적자백? 정배우고소 ? [내부링크]

아프리카BJ꽃자 성매매업소에서 일한적 ? 팬들사과방송 현재 실시간검색어 3위를 하고 있는 아프리카BJ꽃자님이 인기 확산이 되었는데요 그이유는 유튜브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크레이터 / 이슈를 다루고 있는 정..

유튜브크레이터아프리카티비작약꽃그는 누구인가? 아픈사연은? [내부링크]

" 아프리카TV에서 유튜브크레이터가 된 작약꽃 그는 누구인가? " 자주보는 유튜브중에 한사람인 작약꽃 입니다, 가끔 실수도 하고 웃음을 주기 위해 많은 노력으 하시는 작약꽃님이 문듯 어떤사람인지 궁금해서 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