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g3216의 등록된 링크

 lmg321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등록 재발급 신청 방법 총 정리 [내부링크]

충남시민 여러분 충남형 알뜰교통카드라는 내용을 들어 보셨나요? 충남형 알뜰 교통카드 꼭 발급받으셔서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청소년은 시내 농어촌 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꼭 확인하셔서 혜택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 방법 부터 카드 발급까지 총 정리해 보겠습니다. 글 순서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지원대상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바로가기 메뉴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지원 범위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지원 방법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지급 방법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유의 사항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Q & A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지원대상 충청남도 거주 어린이·청소년(만 6세 ~ 만 18세, 주민등록 기준) 충남형 알뜰교통카드 신청 방법 알뜰교통카드 저소득층(기초수급자.차상위),..

재난적 의료비 지원대상 재난적의료비지원 가장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의료비가 과다로 나오게 된다면 걱정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입된 보험이 없다면, 큰 걱정이 됩니다. 오늘은 특별히 건강보험공단에서 의료비를 지원해 주는 사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신청방법부터 지원금액, 지원대상기준까지 가장 쉽게 정리할 테니, 꼭 확인하셔서 의료비 지원받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재난적 의료비 신청방법 재난적 의료비 지원대상 재난적 의료비 지원금액 계산 재난적 의료비 신청방법 1. 신청 환자 또는 대리인이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에 방문하여 지급 신청 2. 신청기한 : 퇴원일 다음날부터 180일(토·공휴일 포함) 이내 반드시! 주의 사항 입원 중 지원대상 기준이 충족되어 의료기관이 직접 지급받게 하려는 경우 퇴원일 7일 전까지 신청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은 의료기관 직접..

테슬라, 중국에서 폭발적인 수요로 모델Y 가격인상! [내부링크]

어제 테슬라는 196.89달러로 마감하였습니다. 202달러로 시작하여 장중에 206.2달러까지 갔었으며, 저점으로는 192.89까지 갔었습니다. 테슬라는 오랜만에 -5.03%로 하락하여 마감하였습니다. 연일 올랐던 만큼 차익실현 매물이 나왔으며, 조금 하락하면서 다시 200달러 밑으로 내려왔습니다. 주식은 마냥 계속 오를 수 없습니다. 당연 오르막길이 있으면 내리막길이 있는 것처럼 하락하는 것도 당연한 것이니 너무 신경 쓸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오늘의 테슬라 소식은 중국에서 가격인하 정책 이후 많은 수요로 인하여 다시 모델 Y가격을 인상해 나섰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국 내 모델Y RWD 다시 가격 인상! 테슬라가 가격인하 정책 이후 중국에서 수요가 많아졌습니다. 그로 인..

테슬라 모델Y 1월 덴마크에서 두번째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내부링크]

테슬라는 194.76달러로 마감하였습니다. 종가 기준 2.7% 상승하였습니다. 장중에는 198달러 까지도 갔었습니다. 테슬라가 4분기 실적 발표 이후 연일 오르고 있습니다. 이달에 벌써 20% 가까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테슬라의 상승세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덴마크에서 테슬라 모델Y가 1월에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자세한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덴마크에서 좋은 성적 거둔 테슬라 테슬라 모델Y는 2023년 1월 덴마크에서 두 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분기 내내 차량 인도가 고르게 분배되고, 기가 베를린 건설되어 덴마크와 가까워지면서 분기 첫 달에는 이례적으로 견조한 실적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덴마크의 2023년 1월 ..

테슬라 기가 베를린, 스탬프샵 적극 확장 시작 [내부링크]

테슬라 기가베를린에서 엄청난 기록이 나왔습니다. 23년 1월 전년대비 900%성장을 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기가 베를린은 다양한 차량을 제조합니다. 특히 체리레드 차량부터 퀵실버 독특한 색상까지 많이 제조하는데 이는 기가 베를린의 스탬프샵의 독특성입니다. 다른 팩토리와 달리 스탬프샵이 특수화되어 다른 팩토리에 없는 색상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스탬프샵을 적극 확장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 소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기가 베를린 스탬프샵 업그레이드 진행상황 테슬라 기가 베를린이 스탬핑숍의 적극적인 확장에 나섰습니다. 첫 번째 기둥이 이미 설치됐고, 작업장과 새로운 영역을 조화롭게 결합하기 위해 공장 벽면을 해체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가 베를린은 계속 발전하고 있으..

테슬라 모델3는 호주에서 1월에 3번째 많이 팔린 자동차 [내부링크]

테슬라는 금요일에 189로 마무리하였습니다. 장중에는 190을 넘어 200까지 향하여 갔지만 장막판에 밀려서 189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오늘은 호주에서 테슬라판매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호주에서 테슬라 모델3가 1월에 3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소식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호주에서 강력한 모델3 테슬라 모델3는 1월에 호주에서 3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로 기록을 세웠습니다. 모델3의 판매는 지난 달 전국의 모든전기자동차 판매량을 합친 거의 두배 이상인 수치로 팔렸다고 합니다. The Driven에 따르면 테슬라 모델3는 1월 호주에서 세 번째로 많이 팔린 자동차였습니다. 자동차 산업 연합 회의소의 최신 기록 수치에 따르면 1월에 2,927대의 모델3가 판매되었습니다..

테슬라 기가 상하이, 1월 중국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 및 높은 수출 물량 유지 [내부링크]

테슬라의 상승세가 무섭습니다. 7 거래일 연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22년 4분기 이후 테슬라의 상승세는 2020년의 테슬라는 보는 것처럼 어느 주식보다 강합니다. 주식에 있어서 계속되는 상승은 없습니다. 오르막길이 있으면 내려 막길은 반드시 존재하게 됩니다. 2022년부터 테슬라는 지속적으로 하락하였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상승하는 순간에는 주식을 즐기면서 바라봐주셨으면 합니다. 우리가 주어진 일상적인 일을 열심히 하면서 여윳돈이 있을 때 추가매수를 하고 꼭 급등하는 주식을 따라서 살 필요 없습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분명히 오르막길이 연속되면 내려 막길의 기회는 꼭 돌아옵니다. 특히나 이번 22년 하반기 주식 하락장에서 특히 깨달았습니다. 테슬라는 2020년 가격으로 돌아갔었습니다. 2년간 테슬라가 ..

테슬라, 곧 멕시코에 새로운 공장 발표, 외무부 장관 [내부링크]

테슬라는 기가팩토리 공장을 세계 곳곳 짓고 있습니다. 테슬라 기가팩토리를 각 나라에서 서로 유치하려고 합니다. 각 국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국도 윤석열 대통령과 일론 머스크 화상회의를 통해서 기가팩토리 다음 공장으로 고려를 해달라는 부탁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로 인해 각 지방에서는 서로 테슬라 유치를 하려고 TF를 구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정치적인 이슈일 수도 있지만 테슬라 기가팩토리를 유치한 지역에서는 이미 입증된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지역경제를 살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슬라의 공장은 기가팩토리로 말 그대로 거대하게 지어집니다. 그로 인해서 지역 내 고용이 창출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용이 창출되면 일자리가 생겨나고 주변으로 각종 인프라들이 지어집니다. 그렇..

테슬라, 4680 배터리, 세미트럭 램프 생산 확대 [내부링크]

테슬라의 주가는 요즘 연일 오르고 있습니다. 180을 다시 넘기고 있습니다. 역시 테슬라는 가격이 저렴할때 사야하는 주식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테슬라의 주력 무기 4690배터리와 세미트럭 램프에 관련된 소식을 전해드리려합니다. 자세한 소식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4680배터리와 세미트럭을 지속 개발중인 테슬라 테슬라는 배터리와 세미 트럭의 생산을 늘리기 위해 캐펙스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거시경제적 요인이 현재 매출 추이를 뒷받침하는 한 자체 자금조달 능력은 지속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내년에 자본 지출을 늘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주로 테슬라가 4680 배터리 생산량을 계속 늘려 2024년 대량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2022년 말에 첫 ..

테슬라,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이자 경쟁사보다 높은 충성도 [내부링크]

어제는 테슬라가 -6% 정도 하락하였습니다. 실적 발표이후 연일 급등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다가 크게 하락하는 하루였습니다. 테슬라의 종가는 166.66달러로 마감하였습니다. 연일 무서운 상승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줄 알았으나, 크게 하락한 주가를 보니 또다시 마음이 무거워집니다. 22년 11월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매도할 때 무섭게 떨어졌던 기억이 트라우마로 남아있을 겁니다. 오늘을 주식에서 한 발짝 물러나 테슬라가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이며, 고객의 충성도가 높은 브랜드라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합니다. 매력적인 브랜드 테슬라의 팬덤 테슬라는 다른 브랜드를 떠나 새로운 고객에게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다른 경쟁 업체보다 고객의 충성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경쟁 ..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 2023년은 사이버트럭의 해. [내부링크]

테슬라 주주들이라면 가장 기다리고 있는 소식은 사이버트럭 양산일 것입니다. 사이버트럭은 2019년도 샘플이 공개된 이후 엄청난 대기수요의 계약이 이루어졌습니다. 사이버트럭은 외형부터 독특하고 개성이 있습니다. 테슬라만의 디자인이라 생각됩니다. 그런 사이버트럭이 기가 텍사스에서 IDRA GROUP 부품인 기가프레스 9000톤의 조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즉 이것은 곧 사이버트럭 양산이 시작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IDRA GROUP에서 아시아로 기가프레스 부품을 수출하고 있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아시아에 위치하고 있는 공장은 기가 상하이밖에 없습니다. 아직 확실시할 수 없지만 이것으로 보아 사이버 트럭 생산은 기가텍사스, 기가 상하이 두 곳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이버트럭관련..

테슬라 보험, 보험의 새로운 변화 수리비용 최소화! [내부링크]

테슬라는 회사는 거대한 회사입니다. 테슬라를 단순히 자동차제조회사로만 본다면 테슬라를 빙산의 일각으로 보는 시선입니다. 테슬라는 많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차생산, 배터리사업, 메가팩사업, 테슬라 보험, FSD 소프트웨어 개발, 로봇옵티머스 사업 등 다양합니다. 여기서 일론 머스크의 다른 회사들까지 포함한다면 엄청난 영역으로 종합 ETF종목이라 생각할 정도로 많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오늘은 테슬라 사업 중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보험사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테슬라보험은 미국 각주에서 부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주마다 주법이 따로 있기 때문에 동시다발적으로 시행될순 없지만, 차츰 테슬라 보험을 시행하고 있는 주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험업은 현금흐름을 좋게 하는 아주 유..

모건 스탠리 미국 자동차 부문 Top Pick 테슬라 선정 [내부링크]

오늘 테슬라의 실적이 발표되었습니다. 실적은 eps 1.19로 월가의 컨센서스 eps 1.13보다 5% 이상으로 상회하였습니다. 테슬라는 최근 일런머스크 트윗 관련 매도이슈로 인하여 주가가 많이 하락하였습니다. 2022년 하반기는 테슬라에게 있어서 정말 힘든 한 해였습니다. 다행히 22년 4분기 실적이 월가 예상치를 상회함으로써 테슬라는 문제없이 잘 경영되고 있다고 판단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2023년에 테슬라는 힘든 세계경제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해 나갈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모건 스탠리에서 미국 자동차 부분 Top Pick으로 테슬라를 선정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모건 스탠리의 Top Pick 테슬라! 테슬라는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에 의해 미국 자동차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