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odday의 등록된 링크

 lo-good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멜론 아이디 두명 동시접속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인기많은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중 대표는 멜론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 또한 멜론을 사용하면서, 가끔 이벤트에 따라 멜론과 바이브를 오가고 있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에 민감한 10..

[알토란] 꼬막무침 레시피 [내부링크]

이제 곧 꼬막 제철의 시기가 옵니다. 꼬막은 날씨가 추워지면 시장에 나오기 시작합니다. 꼬막은 겨울 입맛을 깨우는 별미로 제격인데요, 맛 뿐만 아니라 아미노산도 풍부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꼬막은..

알리바바 알리 익스프레스 차이점 완벽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날을 만들어가는 로에이치입니다. 거대한 시장, 지금도 쉼 없이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 바로 중국입니다. 중국 직구라고 하면 가장 먼저 '타오바오'를 떠올립니다. 저렴한 가격이 큰 장점인 마켓..

우체국 준등기 조회 및 보내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우체국에서 택배를 보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우체국에서는 물건 뿐만 아니라 서류, 돈 등 여러 가지 물품을 안전하게 배송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특별히 작고 가벼운 물건을..

크몽 수수료 세금 주의할 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날을 만들어가는 로에이치입니다./p> 가지고 있는 소소한 재능을 무료로 나눈다는 '재능기부'가 유행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기술, 재능, 아이디어 등이 물질적인 요소로 인지되기 시작했던 것이..

띠순서 알아두면 좋은 상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저와 비슷한 나이대라면 어렸을 때 시청했던 만화를 통해 띠순서를 기억하시는 분이 많으실 듯 합니다. 똘기 떵이 호치 새초미, 자축인묘 드라고 요롱이 마초 미미, 진사오미 몽치 키..

와이파이 비번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이번 포스팅 주제는 와이파이 비번 바꾸기 입니다. 집에 공유기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갑자기 속도가 느려진 경험 있으신가요? 혹시 다른 집에서 우리집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PNG JPG 변환 그림판으로 쉽게 해결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좋은 날을 만드는 로에이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림판을 이용해서 사진변환하는 방법에 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PNG 확장자를 가진 그림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입니다. PNG 파일을 J..

널디 nerdy 뜻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널디 브랜드가 핫합니다. 저는 널디 하면 아이유의 보라색 져지 트레이닝복으로 핫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요즘 다시 핫하더라고요. 혹시 nerdy 뜻 정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요즘..

블로그를 시작합니다. (20.09.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에이치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대란에 탑승해서 저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열심히 블로그 이름을 짓고, 닉네임을 정하고, 스킨 설정 하는데도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첫 날이라서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