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behit의 등록된 링크

 lobeh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한미반도체 [내부링크]

요즘에 다른 것을 준비한다고 한동안 주식에 소홀히 했다. 이제 다시 주식에 집중해보려고 한다 이건 저번에 KB증권 실전 투자대회 참가했을 때 결과이다. 다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 10월 통계에서 봤을..

선진,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요즘에 다른 것을 준비한다고 한동안 주식에 소홀히 했다. 이제 다시 주식에 집중해보려고 한다 이건 저번에 KB증권 실전 투자대회 참가했을 때 결과이다. 다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 10월 통계에서 봤을 때..

아이씨디,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상품권 증정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남은 7월 실전 투자대회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

에스폴리텍,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상품권 증정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남은 7월 실전 투자대회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

프로텍 -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상품권 증정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남은 7월 실전 투자대회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디바이스이엔지 - 반도체 관련주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상품권 증정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남은 7월 실전 투자대회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피에스케이 - 소부장 관련주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KB증권] 투자왕 실전 투자대회(5월 대회) 상품권 증정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5월 대회) 수상자로 선정되어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남은 7월 실전투자대회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

슈프리마주가 분석 -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어제 분석한 메디아나가 포트폴리오에 편입 불발이 되면서 슈프리마를 분석해보겠다. 메디아나는 좀 불안하긴했는데 다들 잘 대응하시길 바란다. 지금 어보브반도체가 현재 수익률이 좋다.  지난 3월 종목의 수..

메디아나주가 분석 및 목표가 -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요번에는 메디아나라는 종목에 대해 분석을 해보려고 한다. 지난 3월 종목의 수익률이 궁금하시면 여기 링크를 참고해보자. 주식 분석 결산, 종목 추천 - 3월 29일 코로나 터졌을 때 분석했었던 두 종목에 대해..

어보브반도체, 주식종목추천 [내부링크]

지난 케이씨텍 종목 분석에 이어 이번에는 비메모리 반도체의 대표주인 어보브반도체를 소개하려고 한다. 내일 삼성전자의 실적 발표 에이어 반도체주들이 많은 관심들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종목의 수익률이 궁..

케이씨텍 주식종목분석 [내부링크]

지난 3월 종목에 이어 요번에도 종목을 두 개를 소개하려고 한다. 지난 3월 종목의 수익률이 궁금하면 여기 올린 블로그를 참고하시면 된다. 주식 분석 결산, 종목 추천 - 3월 29일 코로나 터졌을 때 분석했었..

비메모리 반도체 관련주 - 코로나 위기를 기회로 종목 분석 [내부링크]

지금 주식장이 말이 아니라고 할 수 있다. 모두들 공포에 덜고 있을 것이다. 지금도 미국 하원에서 경기부양책이 승인이 지체되고 있는 상황에 미국 선물 증시가 많이 내려갔다. 우리 투자자들은 어떻게 생각을..

외환전문역 1종 독학 합격, 단기간 (금융자격증) [내부링크]

이번엔 외환전문역 합격 후기를 알려 드리겠다. 필자는 외환전문역 1종을 학사 학점 10점을 받기위해 취득을 했는데 학점이 모자라게 되는 바람에 소용이 없어져 버렸다.. 아무튼 공부기간, 기본서와 문제집 구성,..

상장폐지 요건 - 개인이 알아야할 필수 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개설을 앞서서 개인이 알아야 할 상장폐지 조건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한다. 우리는 종목을 분석하기에 앞서 이게 상장페지 조건에 들어가는지 또 관리종목이 될 것인지 구별해야 되는 필요가 꼭 있다...

애드센스 조건 - 15일만에 승인받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광고를 통한 수익을 취득하시려고 여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필자도 그런편에 속하는 편이다. 아무튼 다들 애드센스의 승인절차가 매우 궁금하실 것이다. 필자도 매우 궁금했다..

AFPK 공부방법, 합격후기 (재무설계사) [내부링크]

은행 FP를 준비하면서 AFPK와 겹치는 부분이 있다고 들었기 때문에 이왕이면 자격증 하나 더 있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판단하여 AFPK를 따기 시작했다. 근데.. 은행FP를 1부를 떨어져서 결국 둘 다 같이 공부하기..

자산관리사(은행FP)_ 합격후기, 자격증 형태 [내부링크]

필자는 학사편입을 준비하다가 나중에 취업 때까지 생각해서 도움이 될 자격증은 무엇일까? 라고 생각한 결과 자산관리사를 따기로 결심했다. 자산관리사는 학점 20학점을 주기 때문에 학사편입에도 도움이 되고..

주식계좌 개설 - 추천, 수수료비교 [내부링크]

주식을 하려면 금융계좌가 있어야 주식을 할 수 있다. 주식계좌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키움증권, 삼성증권, KB증권 등이 있다. 이중 적합한 것에 만들면 되는데 필자는 대학생이기 때문에 대학생에 조금 초점을 맞..

학점은행제 - 독학사 교재 추천과 공부기간 [내부링크]

다들 학사학위나 전문학사를 따기 위해 독학사를 학점을 위해 따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다 보면 공부기간과 교재와 인강의 유무를 따지며 고민을 하게 되는데 필자는 그러한 고민들을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풀..

학사학위 - 시간제강의(학은제), 평생교육원 독학! [내부링크]

학사편입을 하려면 시간제강의 필수 18학점을 들어야 한다. 다들 처음 시작하면 사이버대학 학점은행제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한다. 학점은행제 가격과 전공 또는 어디서 들어야 할지 플래너를 껴야 하나.. 싶기도..

학사편입 - 독학으로 최단기간 학사학위 따기 도전! [내부링크]

학사편입 - 같이 도전합시다. 다들 자기개발을 위해 편입을 알아보면 일반편입과 학사편입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왜냐하면 경쟁률이 일반편입이 더 높고 일반적으로 학사편입이 더 낮기 때문이다. 그리고..

AFPK 자격증 형태, 갱신, 인증학점 [내부링크]

금융, 은행권으로 취득하시는 분들은 AFPK를 많이 따신다고 들었다. 우선 AFPK를 합격하신 분들 축하드린다. 이제 시작이될수도있을 것이다. CFP를 준비하신다면 여러분들이 궁금하시는 자격증 형태와 발급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