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for의 등록된 링크

 loginf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2022.11.12] 승리의 여신 니케 무료 쿠폰 및 티어표 정보 공략 [내부링크]

승리의 여신 니케 무료 쿠폰 및 티어표를 알아보도록 해봐요! 보시기 편하게 간단하게 적어드렸으니 문제되는 부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무료쿠폰 (업데이트 11/12) ] NIKKE NIKKEGIFT NIKKE47CAMPAIGN BEMYCOMMANDER NIKKENO1 NIKKE1104 [ 사용법 ] 로비 -> 공지사항 -> 쿠폰입력공지 -> 쿠폰번호 입력 11월 최신 버스트별 티어표 및 평가 출처 : https://gamerch.com/nikke/entry/484956 커뮤니티에서 여러가지 논란이 있지만 실제로 해보니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최신 업데이트가되면 따로 더 업로드하겠습니다.

주식 정보 증권 - 미국 증시 폭락 이유(+실업 수당 청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정보 증권입니다. 오늘은 미국 증시 폭락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증시 폭락 이유 미증시가 2%가 넘는 하락을 했습니다. 재료로는 실업청구가 조금 늘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주가는 시장 전체의 쇼크성 하락이 아닌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장롱은 이미 단톡 방 등에서 미증시가 둔화 양상이 있을 수 있다는 의견을 제시한 바 있고 동영상 등에서도 고가주들의 하락과 저가주들의 순환 흐름이 있을 수 있다는 의견들이 있었습니다. 한국 증시도 전일 증시 하락이 분봉 상의 단타 갭 조정이었고 장 초반에도 그림 그리기 하락이라고 언급한 것과 같이 미국 증시도 단타성 하락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만 이격이 크고 미국 경제 상황 등을 고려하면 약간의 이격 조정을 좀 더 연장할 수도 있다는 가능성은 ..

주식 정보 증권 - 수소시대의 방향성(+수소박람회)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정보 증권입니다. 오늘은 수소시대의 방향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소시대의 방향성 최근 수소 박람회를 다녀오면서 수소시대를 어떻게 정의할 것인가에 대한 고민을 하였습니다. 크게 소비주체, 생산주체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수소 소비 주체 매년 늘어난다. 1960년대부터 최근 직전까지 세계에서 수소 소비는 5천만 톤 이상을 소비했다고 합니다. 소비 주체에는 반도체, 유리, 철강, 세제, 화장품, 의약품 등 정말 많은 곳에서 사용되고 있고 대상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아직도 자동차에만 수소를 사용한다고만 생각하고 이 때문에 수소 소비가 없을 것이라는 착각에 빠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때문에 소비주체에 대한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는 없어 보이고 생산을 어떻게 할 것인가가..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그리스 미술 2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그리스 미술 2번째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그리스 두 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 시간에 고대 그리스 미술에 대해서 살펴보았었습니다. 오늘은 알렉산더 대왕이 세운 제국에서부터 출발한 헬레니즘에 대해서 살펴볼 겁니다. 헬레니즘 시대에는 고대 그리스의 미술과는 또 다른 느낌을 갖고 있었고 물론 사람들도 새로운 느낌을 원했습니다. 건축에 있었어도 새로운 형태가 요구되었는데 바로 코린트(Corinth style) 양식입니다. 조각과 회화에 있어서도 새로운 형태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신들과 거인과이 싸움 위의 작품은 신들과 거인과의 싸움입니다. 사람들은 이제 거칠고 격렬한 작품을 선호했으며 미술가들 역시 사람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기를 원..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그리스 미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그리스 미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그리스 미술! 저번 시간에 했던 고대 그리스 미술이 또 어떻게 발전되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기원전 520년경부터 기원전 420년경 이의 백 년 동안 그리스 미술은 위대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미술가들은 그들의 실력을 의식하게 되었고, 일반인들 역시 그들의 '능력'을 인정하게 되었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작품에 대해 흥미를 갖기 시작했고, '미술' 자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건축양식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사람들이 건축에 대해 많은 관심을 쏟을수록 어떻게 하면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을 하지 않았겠어요? 그래서 여러 양식들이 동시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도리아 양식(Doric..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그리스 미술(+기원전 7세기 이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그리스 미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그리스 미술!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 시간에 우린 이집트 미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아크나톤의 시대에 이집트에서는 '크레타'의 영향으로 새로운 미술 양식을 도입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럼 크레타로 우선 가볼까요? 크레타(Creta)의 왕은 한때 이집트에 사신을 보낼 만큼 부유하고 강했습니다. 최초에 크레타를 지배했던 종족이 누구이고 언제부터 인지는 알 수 없으나 그들이 처음 그리스를 지배했을 당시 초기 몃백년 동안 그들의 미술은 조잡하고 원시적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운동감은 없고 그저 딱딱하기만 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이집트와는 달리 자신을 위해서 사람들을 노예로 만들거나 노예화하려고 했던..

예술 정보 채널 - 선사 및 원시시대 미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선사 및 원시시대의 미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선사 및 원시시대 미술! 미술사라고 한다면 굉장히 복잡하고 그림은 왜 이렇게 많고, 화가는 왜 또 그렇게 많은지 어렵게 느꼈던 적 있으셨나요? 하지만 여러분 생각해봅시다. 우리 주변에 '미술'이라는 것은 상당히 가깝게 존재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화장하는 것, 오늘은 뭘 입을까 하고 옷을 코디하는 것, 오늘은 이 색깔의 바지를 입어야지, 오늘은 이런 양말을 신어야 지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커피를 마시던 중 친구에게 전화가 와서 메모지에 끄적거리며 낙서를 하는 것 우리의 생활의 꽤 일부분들이 '미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는 행위들이랍니다. 현대의 '미술'이라는 개념은 꼭 그림, 공예, 건축만을 의미하는게..

건강 정보 채널 - 수박 칼로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수박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박 칼로리 알아보기! 여름이 참 좋은 이유는 맛있는 과일이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일조량이 높아 과일의 당도가 높기 때문인듯합니다. 여름 하면 생각나는 과일 중에 하나 바로 수박입니다. 더운 날 시원한 수박 하나 입에 물면 더위가 날아가는 느낌입니다. 수박이 맛있기만 한 게 아니라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수박 칼로리 알아보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수박 수박의 제철은 7~8월이라고 하는데 요즘은 좀 일찍부터 맛볼 수 있습니다. 요즘은 당도가 높은 수박들이 많아 그냥 먹어도 달지만 더 맛있게 먹고 싶을 땐 냉장보관을 해서 시원하게 먹으면 당도가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수박을 고를때 다른 것보다 요고 하나만..

건강 로그 채널 - 코재 수술 알아보기(+선별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건강 로그 채널입니다. 오늘은 코재 수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재 수술 알아보기! 코 재수술은 눈 다음으로 높은 비율을 보이고 있었어요. 눈은 단순한 모양에 대한 불만족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많지만 코는 모양 외에도 보형물로 인한 문제로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약 3%의 차이밖에 보이지 않는 재수술 하지만 보형물로 인해 구형 구축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 비용도 많이 들어가고 방법도 까다롭다고 볼 수 있었어요. 그렇기 때문에 경험 많은 곳에게 진료를 받아야 한다는 점이 있었어요. 코는 보형물의 이동, 비침, 염증 모양에 대한 불만족 등으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부위이었어요. 이전에 진행한 케어 때문에 기능적인 부분에도 생길 수도 있었어요. 그렇기에 코재수술은 경험이..

건강 정보 채널 - 통증 무릎 수술 해결책!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건강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통증 무릎 수술 해결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증 무릎 수술 해결책! 관절경 무릎 수술 무릎에 연결된 연골을 깎아내는 외과수술은 대게 효과가 없다고 반복적으로 말한 적이 있다. 평균 600백만 원을 들여가며 수술을 통해 연골을 제거한 환자들을 보면 수년 후 인공관절 수술을 해야 하는 상황을 목격해왔다. 환자들의 후유증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의사들도 자신이 시행하는 수술의 유해성에 대하여 숙지하고 있어야 한다. 미국 정형외과 학회에서는 관절염이 있는 환자들에게 관절경 수술 치료를 추천하지 않지만, 아직도 매해 전 세계적으로 2백만 건이 넘는 관절경 수술이 시행되고 있으며, 미국에서만 한 해 3.6조 원 이상의 비용이 소비되고 있다. 수술 절차 관절경 무릎 ..

건강 로그 채널 - 유방의 구조와 기능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 로그 채널입니다. 오늘은 유방의 구조와 기능에 대해서 이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방의 구조와 기능 이해하기! 유방은 여성의 특징적인 신체 부분입니다. 그렇기에 여성만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미적 기관이며 유아에게 모유를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성 유방의 구조에 대해 정확하게 알고 있으신 분들이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은유 방의 구조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유방의 구조와 기능의 특징 앞에서 말씀드렸듯, 유방은 여성의 특정적인 신체 부분이며 여성만의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기관입니다. 여성의 유방은 예로부터 여성의 상징임과 동시에 모성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유방은 여성마다 모양과 크기가 다르며, 사춘기 이전과 사춘기, 임신기, 수유기, 폐경기 등 시기별로도 모양..

예술 정보 채널 -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 마음속에만 머물러 있던 사랑이 노래가 되어 무대 위를 날아다니다 사랑의 날개를 달아 기쁨이 되었다. 고통과 갈등의 시간이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리는 유쾌한 시간의 만남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시간 동안 항상 느끼고 공유하는 감정의 선이 공감대를 이루어가는 시간이었다. 삶에서 예외가 될 수 없는 누구나 꿈꾸고 기다리는 일상적인 사랑의 이야기이지만 오히려 특별하지 않은 이야기여서 함께 호흡하고 함께 공감하는 시간이 되어준다. 강남 LG타워에서 국립오페라단의 윤호근 감독과 전 세계 20여 국에서 70여 편의 작품을 준비한 기 요스텐(Gyu Joosten) 연출로 준비된 오페레타 유쾌한 미망인이다. ..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이집트 왕실 이야기!(아케나텐과 네프라티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이집트 왕실 이야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이집트 왕실 이야기! 이집트 국토의 남북으로 길게 이어진 나일강을 따라가는 여정의 마지막 지점은 역시 카이로였다. 카이로에서 시작하여 카이로로 끝나는 여정에는 나일강이 중심이 되어있었다. 이집트는 긴 사막의 길도 그들의 유적으로 남겨지던 특이한 나라였다. 사막의 긴 길을 달리다 멈추면 흙먼지 풀풀 날리는 천막 같은 휴게소 위에는 언제나 우뚝 솟아있는 붉은 사암으로 이루어진 산의 모습이 사막의 한 지점에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었다. 그 산의 봉우리들은 모두 그들의 유물을 닮아있었다. 언뜻 올려다보면 사자의 형상을 하고 있고, 다시 또 바라보면 그들이 만들어놓은 부조의 형태가 보이기도 하였다. 이집트 여행에서..

건강 로그 채널 - 사과 식초의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건강 로그 채널입니다. 오늘은 사과 식초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과 식초의 효능! 사과식초 효능 및 먹는 법 궁금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식초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가장 오랜 역사가 있는 천연 조미료이자 발효식품입니다. 과일과 곡물 등을 발효시키면 알코올의 성질을 띄게 되는데, 여기에 아세토박터균(Acetobacte)을 넣어주면 특유의 산미를 띄는 식초가 완성됩니다. 서양에서는 무려 BC 5000년경 바빌로니아(Babylonia)에서 발효시킨 술로 식초를 만들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우리나라도 삼국시대 이전부터 발달한 양조법에 따라 서양과 비슷한 시기부터 식초를 만들어 먹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특유의 맛과 향 덕분에 각종 요리에 첨가되며, 특히나 생선의 비린내를 잡는 효과와 더불어..

예술 정보 채널 - 혼이 깃든 조각품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혼이 깃든 조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혼이 깃든 조각품! 힘이 약동하는 아프리카의 목각품들의 조각 양식에는 부족에 따라 다르지만 공통된 목적이 있다. 각각의 종교가 설명하는 신비로운 영과 생명력을 구체적인 형태로 표현하는 일이다. 이러한 종교의 존재양식은 서양의 조각품에서 경험하지 못하는 우리들이 헤아릴 수 없는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이번 조각전을 통하여 아프리카 예술의 진수를 느낄 수 있었다. 깊이 있는 입체표현, 교묘한 표면처리, 그뿐만 아니라 특히 이상한 형태의 추상 개념을 단단한 목재에 옮길 수 있는 그들의 조각기법에 놀라움을 느낀다. 아프리카의 부족 사람들은 미술품으로서 즐기기 위해 조각을 만드는 일은 거의 없다. 그네들의 생활에서 접해지는 어..

예술 정보 채널 - 그리스 미술 고전 양식 조각품(+ 콘트라 포스코)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그리스 미술 고전 양식 조감품인 콘트라 포스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스 미술 고전 양식 조감품! 1) 고전 양식이 탄생하기까지 그리스 고전 양식에 대해서는 그리스 미술 중 도기 파트에서도 살펴보았습니다. 오늘은 그리스의 고전 양식의 조각품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고졸 시대 후기의 그리스 조각가들은 몸부림치거나 뛰어가는 인물로 가득한 전쟁을 부조 양식으로 묘사하는데 뛰어났습니다. 그러나 동작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이러한 기량을 입상의 제작에 응용하는 일은 무척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런 시도는 인물에 동세를 부여하려는 시도를 거부해 온 오래된 전통에 반하는 것이었습니다. 당시의 전통이라고 한다면 마치 군인들이 '차려' 자세로 서 있는 것 ..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 로마의 문화, 로마의 예술은 서구 유럽을 만드는 근간이 되는 부분이 많습니다. 로마의 영향은 아직까지 유럽에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우 로마인들의 예술은 고대 그리스의 문화와 예술을 그들의 방식으로 재해석해서 계승하고 발전시킨 것입니다.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은 어떤 차이점이 있었을까요? 로마인에게는 그리스인에 비해서 실용적인 면모가 강했습니다. 그래서 로마에서 한층 발전한 분야가 건축과 토목기술이었습니다. 또, 조각 기술이 발전하기도 했는데 고대 그리스에서 만들어진 조각품들은 대부분 신의 모습을 조각한 것이고, 로마에서는 대부분 황제의 모습을 조각했습니다. 고대 로마 이전에 ..

예술 정보 채널 - 고대 이집트의 역사와 예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고대 이집트의 역사와 예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역사와 예술! 이집트 미술 하면 떠오르는 것은 벽화로 그려진 그림입니다. 벽화로 그려진 그림들은 무덤에서 나온 것입니다. 파라오나 왕비의 무덤으로 들어가면 벽에 모두 벽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정면성의 원리 벽화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점은 똑바로 선 채로 고개를 옆으로 돌린 사람입니다. 고개는 옆을 보고 있고, 어깨와 가슴은 정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다시 손과 발은 옆모습이며 손가락이 모두 같은 방향이며 발은 모두 엄지발가락이 보입니다. 이는 굉장히 초보적인 실수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집트의 벽화를 그린 장인들은 이런 모습이 잘못되었음을 모르고 그린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신체의 모든 부분을..

예술 정보 채널 - 비잔틴 문화와 예술(+정교합일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술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비잔틴 문화와 예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잔틴 문화와 예술! 1) 콘스탄티노플의 무역 비잔틴에서는 황제가 예수만큼이나 중요한 비중을 가진 인물로 등장합니다. 콘스탄티노플은 무역을 위해서 만들어진 도시이며 그 부 역시 무역을 통해서 축적하게 되었습니다. 동서양의 가교의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무역과 성지순례의 꼭 필요했던 거점지역이었습니다. 하지만 콘스탄티노플에서 상인들은 개인적으로 재산을 축적할 수 없었고, 무역으로 얻은 부는 모두 국가와 궁정으로 귀속되었습니다. 어찌 보면 마치 사회주의적이었던 이유는 콘스탄티노플은 외세의 침략이 많았기 때문에 군사력을 유지하는 데에 있어 막대한 비용이 들어갔고 강력한 군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궁정에서 큰돈을 가지고 있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