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stic-polaris의 등록된 링크

 logistic-polari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스타벅스 우드슬랩을 거실로 [내부링크]

아파트에 넣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크기의 인테리어 아이템. 층고가 있어야 예뻐 보이는 아이템. 스타벅스 어느 지점에 가도 볼 수 있는 아이템. 우드슬랩입니다. 통원목을 이용하여 테이블을 만들고, 폭에 따라..

씰링팬 (Ceiling fan) [내부링크]

요즘 아파트들의 층고는 대체로 2.4m 라고 합니다. 최근에 높게 나오는 고급 아파트는 2.7 m ~ 2.8m로 나오는 아파트들이 있다네요. 그리고, 회사는 평균 2.7 ~ 3.0 m 라고 하네요. 우리가 생활하다 보면, 회사는..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대출 및 구입 필요금액 [내부링크]

신규로 매수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대출이 많이들 궁금하실 거에요. 지금 현재 상황을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현재 대출 관련해서, 협의자 택지는 2종류로 나뉘어요. 등기가 가능한 물건, 등기가 불가능한..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건폐율 / 용적률 / 최고 층 수 [내부링크]

집을 지을 때 건폐율과, 용적률의 개념을 아셔야 해요. 그래야 내가 지을 수 있는 최대 크기의 건물 사이즈가 나오거든요. 건폐율 하늘에서 필지를 내려다 봤을 때, 건물이 땅을 덮고 있는 넓이. 70평 땅 기준 건..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40 [내부링크]

FD- 40 블럭은 고덕 신도시 남단에 있습니다. 아파트 기준으로는 2단계 지역입니다. 2단계가 교육 특화인 것은 아시죠? FD-40 블럭도 장난 아닙니다.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40번 블럭의 최장점은..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33 / FD-34 [내부링크]

FD 33, 34 블럭은 고덕 신도시 중앙에 있습니다. 33블럭과 34블럭은 면적이 아담해서, 둘이 합쳐서 한 필지로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또, 거의 좌우 대칭 구조입니다. (34 블럭이 6 필지 더 많아요) 아래는 LH..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26 [내부링크]

FD 26 블럭은 함박산공원의 윗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FD24와 FD26이 국제테마로를 끼고 위아래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26 블럭은 88개 필지로 전체 815 필지의 10% 정도의..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24 [내부링크]

FD 24 블럭은 함박산공원의 윗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FD24와 FD26이 국제테마로를 끼고 위 아래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24 블럭은 9 블럭 다음으로 가장 많은 필지로 구성..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14 [내부링크]

FD 14 블럭은 삼성로의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우측은 FD12, 좌측은 FD14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14 블럭은 전체 9개 블럭중에서 2번째로 적은 필지를 가지고 있어요. 40블럭이 32개, 14블럭이..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12 [내부링크]

FD 12 블럭은 삼성로의 우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삼성로는 삼성전자를 가로지르는 큰 대로입니다.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12 블럭은 총 9개 블럭중에서, 3번째로 큰 블럭 입니다. 전체 126개 필지..

고덕 신도시 담장 규정과 건축 한계선 [내부링크]

신도시에 단독주택을 지을때, 내 마음대로 못하는 부분이 몇 가지 있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담장! LH에서는 도시의 경관을 중요시 여겨서, 담장을 낮추려고 하죠. 높은 담장이 단독 주택 지역을 답답하게..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9 [내부링크]

FD 9블럭은 고덕신도시의 3시 방향에 있습니다.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9블럭은 살짝 애매한 위치때문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지역이죠. 얼핏 보셔도 면적이 꽤 넓은것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9..

고덕 신도시 협의자 택지, FD-7 [내부링크]

FD 7블럭은 고덕신도시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래는 LH 팜플렛에 있는 정보에요. FD 7블럭은 범례와 교통망도를 보면감이 잘 안와요. 서정리역 인근은 정말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서정리역 옆..

고덕 신도시 토지 이용 계획도 [내부링크]

고덕 신도시의 토지 이용계획도입니다. (2017년 최초 공고문 기준이다 보니 일부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단독 주택 전용지 (협의자택지)는 총 9개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파트와 같이, 각 블럭별로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