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study의 등록된 링크

 logstud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77건입니다.

2인용자전거게임 [내부링크]

요번에 소개드리는 게임의 제목은 더블 바이크 배틀입니다. 한 화면에서 두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인용자전거게임으로 친구와 함께 즐기면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코스가 상당히 긴 편이..

아드레날린 게임 [내부링크]

부신 수질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을 아드레날린이라고 하는데요 에피네프린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구급 의료로도 사용되는데 요번 플래시의 제목을 왜 아드레날린 게임이라고 했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아..

3d총게임 [내부링크]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fps는 써든어택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플래시처럼 오프라인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3d총게임은 1인칭 시점임에도 불구하고 특이하..

대정령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리는 플래시는 g맨 게임종결자에 나왔던 게임입니다. 일종의 피하기 게임인데요 1인칭 시점에서 진행된다는 점이 특이점인것 같습니다. 자신이 미사일이 되어서 장애물을 지속적으로 통과해야하는 방식..

그래비티가이 [내부링크]

아머게임즈의 작품으로 중력의 방향으로 또는 그 반대 방향으로 캐릭터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장애물을 피하고 뒤따라오는 적에게 잡히지 않도록 도망가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그래비티가이인데요 1인용으로 뿐만아..

핑퐁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는 탁구가 한창 유행이었다고 하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 우리나라가 우승도 하고 성과가 좋던 시절에 더 인기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언젠가 한번 야구를 우승하고 나서 야구 관람객들이 많이 늘..

몬스터프론티어 [내부링크]

자신만의 몬스터를 강하게 키우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점점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형태이기때문에 알피지적인 요소도 포함되어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치 포켓몬이나 디지몬을 기르는 마음으로 잘 키워보시기..

jack smith 게임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에다가 잭스미스를 찾아보니까 여러 인물들이 나오네요. 이번에 올리는 jack smith 플래시에서도 주인공의 이름을 지칭하는 뜻으로 쓰였는지 모르겠지만 대장장이가 무기를 만들어서 아군의 군사들에게 주고..

고전 슈퍼마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리지널판 슈퍼마리오는 제가 아주 어렸을때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당시에는 패밀리오락기로 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이렇게 많이 흘러버렸네요. 그 이후로도 다양한 버전이 나와있던 걸로 압니다. 요즘은 이런..

세계정복게임 [내부링크]

현재 지구에서 가장 강한 나라는 미국이라고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전 세계가 하나의 국가가 되어버리면 어떨까요? 땅덩어리가 너무 많아서 다시 분열될 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우주라든지 은하, 태양계의 측면..

탁구공피하기 [내부링크]

볼링이나 골프, 야구공 같은 것들은 워낙 딱딱해서 맞으면 정말 아프겠지만 탁구공은 속이 비어있고 가벼워서 다른 것들에 비해서는 충격이 덜합니다. 그래도 아주 강속으로 날아오면 약간 타격이 있긴 하더군요...

동체시력게임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의 눈이 얼마나 빠른지 테스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눈과 손의 빠르기를 시험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시각적으로 움직임을 확인하고 최종적으로는 키보드를..

스틱맨샘4 [내부링크]

졸라맨이 나와서 총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버전이 여러개가 있는데 오늘은 제가 네번째인 스틱맨샘4 게임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모든 판들을 다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는데요 다음에 직접 다 해보..

3인용총게임 [내부링크]

여러명이서 즐길 수 있는 총게임은 역시 건메이햄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제목은 3인용총게임이라고 써놓긴 했지만 최대 4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키보드 하나에서 여러명이 컨트롤 하는 것이..

슈게임하기 [내부링크]

슈라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시리즈가 계속해서 나오는 것 같네요. 그리고 신기한 것이 나올때마다 캐릭의 모습도 약간씩 변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네요. 이..

나비 짝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그림 맞추기류의 게임들이 사람들에게 나름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에서 검색하는 단어의 조회수가 증명해주고 있네요. 오늘 저는 또다른 짝맞추기 플래시를 하나 준비해보았..

아이언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에 개봉했던 어벤져스라는 영화에서는 아이언맨도 등장했었습니다. 본지 별로 지나지도 않았는데 스토리가 가물가물하네요. 근데 아마도 제 기억으로는 아이언맨이 스토리 전개상으로 중요한 역할을 했던..

레드볼4 [내부링크]

빨간색 공에 얼굴모양이 그려져있는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팔다리가 없어서 계속해서 굴러가며 모험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네번째 버전인 레드볼4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이전 버전들..

파쿠르 게임 [내부링크]

길거리를 돌아다니며 달리기를 하다가 장애물이 나오면 여러가지 방법으로 뛰어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걸 지칭하여 파쿠르 훈련이라고 하는데요 프리러닝이라고 이해해도 될 것 같네요. 옹박이었나요? 다른 영..

캠프의 습격자 [내부링크]

캠프에 갈 때에는 야생동물들도 조심해야 하지만 이 게임에서는 외계인까지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Visitor 라는 게임의 여러가지 버전 중 하나로써 캠프의 습격자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미친공튀기기 게임 [내부링크]

제목의 어감이 좀 이상하긴 하지만 영어로 crazy ball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요 단순히 공을 굴리거나 하는것이 아니라 머리로 튕겨서 골을 넣어야 하는 미친공튀기기 게임입니다. 혼자서 또는 둘이서 할 수..

Asgard Attack [내부링크]

아스가르드라는 단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북유럽 신화에 나오는 아스신족의 나라라고 하네요. 이번 Asgard Attack 게임은 아마도 그와 관련한 플래시인 것 같습니다. 근데 제가 해보니 일종의 디펜스 게임이..

플라즈마버스트 무적 [내부링크]

본 게임은 애초부터 무적판은 아니고 이용자가 특정 치트키를 입력해야 적용됩니다. 어떤 치트들이 있는지 지금 알려드릴테니 필요에 따라 사용해보세요. 마치 무적과 같이 체력회복 속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리려면..

양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양띵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프리카 비제이는 주요 컨텐츠가 마인크래프트라고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때로는 플래시게임도 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그녀가 했던 것 중에서 하나를 골라보기로 했습니다. 워..

나루토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나 사람과 함께 대전하는 형태가 아니라 혼자서 모험하는 류의 게임이며 언어가 한자로 되어있긴 하지만 조종법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쉽게 적응할 거라고 봅니다. 기본적인 무빙과 액션키, 그리고 방향키..

스틱맨 디펜스 [내부링크]

적들을 막는 방식의 게임이지만 타워나 포탑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종의 좀비막기 처럼 졸라맨이 직접 등장하여 무기를 사용하여 적들을 막는 스틱맨 디펜스 게임입니다. 저는 어느정도 실력이 되는줄 알고 노말..

미로찾기게임 [내부링크]

어느 길로 가야하는지 고민하고 제대로 된 길을 찾아서 목적지까지 이동하면 클리어하는 방식의 아주 간단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미로가 좀 복잡한 경우도 있어서 매 번 쉽게 깨지는 못할 것 같은데요 아이템을 잘..

게드립피하기 [내부링크]

티비에서 보면 연예인들이 애드립을 치는 경우가 있습니다. 순간적인 재치를 발휘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곤 하는데요 그게 항상 성공하는 것만은 아니죠? 별로 재미없다거나 무리수였다고 생각되면 우..

배틀패닉 [내부링크]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종하는 게임이지만 클릭도 없이 단순히 그림 위에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어떻게 이런 발상을 했는지 신기한데요, 마치 폴더폰에서 버튼을 누르다가 스마트폰의 터치로 바..

프란체스카 더하우스1 [내부링크]

어제부터 날씨가 갑자기 더워진 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공포영화 시즌이 온 것 같네요. 올해에는 히트작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기대는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프란체스카 더하우스1 이라는 게임을 소개하는..

무중력 스틱맨 [내부링크]

레그돌 어보이더라는 게임으로 중력을 거스르는 형태의 졸라맨이 등장하여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어보이더 말고 마스터즈 버전도 있는 것 같은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게 더 재미..

원피스모험게임 [내부링크]

나루토라든지 블리치, 원피스와 관련된 플래시게임들은 대부분 서로 대전을 펼치는 형태의 게임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모험을 펼치면서 몬스터들을 잡는 방식의 원피스모험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제가 이..

스파이카 [내부링크]

이제 곧 6월도 다가오는데 아직은 날씨가 아주 덥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6월 이후에도 너무 덥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오늘 알려드리는 게임은 스파이카라는 플래시인데요 우리가 보통 알고있는 spy 라는..

라스트 가디언 [내부링크]

최후의 수호자 한 명이 남아서 자신의 성을 지켜야 하는 임무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제목도 라스트 가디언 이라고 지은 것 같은데요 이 게임에 어떠한 사연이 있는지 보시려면 맨 처음에 나오는 인트..

헥스볼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소개드릴 게임은 바로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헥스볼이라는 게임인데요 이 플래시는 블로그에 올릴 수 없는 형태라서 바로 아래에 링크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haxball.com 위..

회사게임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회사에 다니고 급여를 받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취업난이 심해서 경쟁률도 높다고 하는데요 그때문에 자신의 스펙을 더 올리려는 취준생들도 많이 있네요. 오늘은 자신이 직장인이 되어보는 게임이..

약골 후레쉬맨 [내부링크]

보통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들은 자신만의 강력한 무기나 스킬을 갖고있는 것이 보통이지만 최소한 적들과 대등한 정도의 파워를 갖고있거나 그 이상의 힘을 낼 수 있곤 합니다. 그런데 오늘 올려드리는 플래시인..

캔디팡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애니팡 다음으로 나왔던 캔디팡이라는 어플리케이션도 한때 사람들이 많이 했었던 것으로 압니다. 저도 그당시에 한창 했었는데요 문자세대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면서 카카오톡의 등장이 혁명이었다면 카톡게임..

블로직스2 [내부링크]

물체 위에 올려져있는 다양한 형태의 블럭들을, 쇠구슬을 발사하여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두번째 버전인 블로직스2 플래시를 게시해보는데요 1탄도 제 블로그에 올렸었는지는 잘..

아빠와나비행기편 [내부링크]

조금은 병맛스럽지만 재미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종류를 따지자면 수도 없겠으나 그 중에서는 아빠와나 시리즈가 있는데요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부분이 다 재미있는 것 같네요. 일부는 플레이 방식이 아주..

알까기게임 [내부링크]

알까기는 어렸을 때 바둑돌 가져다가 많이들 해보셨을 겁니다. 저는 장기알로도 해봤는데 어쨌든 둘 다 재미있더군요. 친구와 간단한 내기 정도를 하면서 즐겼던 기억도 납니다. 이번 시간에는 플래시 형태로 해보..

2인용농구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함께할 수 있는 농구게임으로는 가장 쉽게 해볼 수 있는 것이 대두농구입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많은 블로거들이 이 키워드를 이용하여 같은 게임을 올려놓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Haunt The House [내부링크]

하운트라는 영어 단어는 우리말로 귀신이 나타나다 정도의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따라서 Haunt The House 라고 하면 집에 유령이 출몰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겠죠? 그렇다고 해서 이게 공포게임이라거나 하지는..

이모티콘결투 [내부링크]

예전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때 이모티콘을 직접 문자로 만들어서 보내는 경우가 있었는데 요즘에는 미리 다 만들어져있는 그림형태의 아이콘들이 워낙 많아서 표현할 수 있는 형태가 많아졌습니다. 그런 측..

일렉트릭맨2 [내부링크]

며칠 전에 친구랑 어벤져스를 보았는데 거기서 나오는 아이언맨은 굳이 수트를 걸치고 있지 않아도 스스로 형태를 만들어서 인공지능으로 전투가 가능하더군요. 머지않아 로봇들의 세상이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오..

미용실 게임 [내부링크]

뷰티에 관심있는 분들은 보통 남자보다는 여자들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번 플래시도 여자 손님들이 등장하는 미용실 게임인데요 원하는 스타일을 미리 선택하고 그거에 맞춰가는 방식입니다. 완성..

도망가기게임 [내부링크]

화산폭발이 일어나는 상황에서 도망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이게 실제라면 정말 상상하기도 싫은데요 자칫 잘못하다가는 그대로 녹아버릴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게임이기때문에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

대두축구챔피언쉽 [내부링크]

머리축구 오리지널판의 업글 버전이라고 할 수 있는 오늘의 플래시는 이전판에 비해서 맵의 지형도 좀 다르고 선수들의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제목은 대두축구챔피언쉽 게임인데요 여..

창의력 테스트 [내부링크]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은 보통 난이도가 너무 높은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나름 적정한 난이도를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는 게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벨이 높아질수록 어려워지는..

마인크래프트 같은 게임 [내부링크]

저는 마크를 직접 플레이 해본적은 없지만 다른 친구들이라든지 방송에서 나온 것은 봤었습니다. 여러 도구들을 만들거나 활용하여 이런저런 지형이나 건물들을 만드는 게임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로..

보물찾기 어드벤처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탐정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오늘의 보물찾기 어드벤처 게임을 클리어 해보시기 바랍니다. 몇 몇 탄들은 다소 넌센스적인 요소들도 포함되어있지만 어쨌든 생각을 여러가지로 하다보면 문제를 더 쉽게..

박스헤드 바운티헌터 [내부링크]

현존하는 박스헤드의 시리즈를 샅샅이 찾아보면 그 종류가 상당히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올리는 버전 역시 저도 얼마 전에 알았는데요 계속 포스팅을 미루다가 이번에 작성하게 되네요. 다른 버전들도 또 찾아보..

포켓파이터 [내부링크]

몸의 비율로만 따지고 보면 3등신이 채 안될겁니다. 거의 아기들 수준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들이 구사하는 스킬들은 꽤 강해보입니다. 총 여섯명의 캐릭터 중에서 하나를 골라 싸움을 하는 방식의 이번 게임의..

매트릭스게임 [내부링크]

명작으로 남는 영화에는 기억에 남는 대사라든지 장면이 있습니다. 매트릭스라는 영화는 주인공이 총알을 피하는 모습으로 많이 기억하고 있을텐데요 오늘은 플래시에서 그 장면을 연출해보도록 합시다. 물론 완벽..

지하철탈출게임 [내부링크]

전철에서 탈출해야하는 상황은 어떤 경우가 있을까요? 충돌로 인한 사고가 났거나 화재가 났거나 기타 돌발상황이 발생하면 그곳으로부터 빠져나가야 할텐데요 오늘의 지하철탈출게임에서의 상황은 어떤 이유에서..

사이드킥2007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축구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텐데요 제목이 사이드킥2007 입니다. 07년도에 나온 플래시라고 생각됩니다. 조종은 키보드로 하지만 공과 가장 가까운 캐릭터가 자동으로 지정되기때문..

개들입피하기 [내부링크]

ans 게임 해보셨는지 모르겠지만 그와 아주 유사한 게임입니다. 그런데 만든 날짜를 보시면 대략 1년정도 되었는데요 어보이드 앤 서바이벌보다는 나중에 나온 플래시인 듯 하네요. 개들입피하기 게임이라고 하는..

제노택틱 [내부링크]

적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여러 종류의 타워들을 만들고 반대편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는것이 이번 제노택틱 게임의 미션입니다. 이게 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꾸준히 일정수의 분들이 지속적..

끝없는전쟁6 [내부링크]

전쟁이 끝이 없다면 정말 지옥일 것 같습니다. 보통 규모가 큰 경우에는 몇 년간 지속되는 때도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의 625 참변 역시 마찬가지였는데요 전쟁이 끝난 이후에 아무것도 없었던 우리나라를 이렇게..

스타 성지키기 [내부링크]

예전에 절정의 인기를 누렸던 스타크래프트라는 게임과 비슷한 그래픽의 플래시가 있습니다. 그리고 타워를 건설하여 기지를 방어하는 방식이라서 스타 성지키기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지역에 배력이..

좀비바이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람이 병에 걸리면 당사자에게만 문제가 있으면 그나마 추가적인 피해를 줄일 수 있겠지만 문제는 전염될 수 있는 질병이 있다는 겁니다. 가장 최근으로 따지자면 에볼라 바이러스가 유명했던 것 같은데요 지금은..

earn to die2 [내부링크]

언투다이 게임에 몇가지 버전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해본 것으로는 총 세가지였습니다. 완전 오리지널판하고 2012판인데 그게 다시 두개의 파트로 나뉩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여 좀비들을 처치하며 목적지까..

몬스터트럭게임 [내부링크]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선수처럼 단순한 괴물로써의 의미가 아니라 그 이상의 뜻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몬스터트럭게임 역시 파워가 있거나 거침없다는 뜻에서 이러한 제목을 붙였다고 생각합니..

tentacle wars [내부링크]

땅따먹기 게임이라고 볼 수 있지만 영역을 장악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색깔의 세포를 감염시켜서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래서 이걸 세균전쟁 또는 세포전쟁이라고도 하지만 원 제목은 tentac..

스틱전쟁2 [내부링크]

졸라맨 전쟁 1편을 해보신 분들 있겠지만 오늘 올리는 두번째 버전이 더 재미있습니다. 기존의 게임에서 약간 업데이트 되었다고 보기에는 꽤 많은 것들이 바뀌었는데요 특히 유닛들을 조종하는 방식이 더 세밀해..

고무신던지기게임 [내부링크]

밍밍이와 왕따라는 두명의 캐릭터가 서로 대결을 펼치는 포트리스 게임입니다. 한명은 돌멩이를 던지고 또 다른 하나는 고무신을 무기로 사용하는데요 그래서 이 플래시를 고무신던지기게임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

츄즈 유어 웨폰 [내부링크]

당신의 무기를 선택하라는 의미를 가진 이번 게임의 제목을 영어로 바꾸었을때 츄즈 유어 웨폰이 됩니다. 인터넷 사이트에 파고드는 바이러스들을 퇴치하는 방식의 플래시로써 주인공은 연두색깔의 원숭이입니다...

아이작 플레시게임 [내부링크]

지하동굴에서 펼쳐지는 모험 게임으로써 다양한 요괴들을 처치하고 보쓰를 무찌르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플래쉬로는 완전한 버전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아이작 플레시게임을 찾기 위..

대두배구 [내부링크]

머리가 큰 캐릭터를 조종하여 배구를 하는 게임인데요 사실 저도 대두시리즈에 배구가 있는줄은 얼마 전에 알았습니다. 축구랑 농구, 그리고 테니스였나요? 아무튼 그런 것들은 해봤지만 발리볼은 오늘에서야 소개..

봄잇3 [내부링크]

이 게임은 봄버맨이나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비슷한 플래시로써 폭탄을 설치하여 벽을 부수고 템을 먹거나 파편으로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오늘 올리는 봄잇3 말고도 시리즈가 많이 있는데요 제가 알..

히어로파이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최대 세명까지 하나의 컴퓨터로 플레이가 가능한 3인용 게임입니다. 주변에 친구가 없다면 혼자서 플레이해도 좋습니다. 게임 용량이 커서그런지 로딩시간이 좀 걸립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이 나올겁..

헤딩월드컵 [내부링크]

2014년도에 월드컵이 있었습니다. 엄청난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생각보다 우리나라의 경기성적이 너무 안좋게 나와서 좀 실망스럽기도 했네요. 한국은 역시 외국인이 감독을 해야 잘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

험버그 게임 [내부링크]

기본 상식의 틀에서 벗어나면 클리어할 수 있는 답이 보이는 특이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아프리카 방송에서 대정령이라는 분이 플레이했던 것을 보고 제 블로그에도 글을 써놓으면 좋겠다 싶어서 플래시를 올려봅..

잠입액션게임 [내부링크]

스텔스헌터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은 건물에 있는 보초병들의 눈을 피해서 미션을 수행해야하는 플래시입니다. 몰래 침투하여 임무를 완수하는 방식이라서 잠입액션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좀보트론2 [내부링크]

이 게임을 하려고 하니까 왠지 볼트론이 생각나네요. 아마도 제목이 비슷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오늘 게시하는 플래시는 좀보트론2라는 게임인데요 땅속을 모험하며 좀비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첫번..

초딩의전설 [내부링크]

주인공은 초등학생이며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스탯포인트를 얻어서 캐릭을 점차적으로 강화시키거나 새로운 무기를 구매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초딩의전설인데요 이걸 끝까지 깨면 전설이 되나..

hopagon [내부링크]

오각형을 뜻하는 펜타곤이라든지 육각형을 의미하는 헥사곤처럼 호파곤도 뭔가 의미가 있을 줄 알았는데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별다른 뜻은 없는 것 같더군요. 그냥 단순하게 게임 제목을 hopagon 이라고 지은 것..

오타쿠날리기 [내부링크]

티비 프로그램을 보면 가끔씩 오타쿠가 방송에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가 가장 기억에 남았던 것은 화성인바이러스랑 안녕하세요에서 등장했던, 페이트라는 캐릭터를 사랑하는 분이었습니다. 그녀가 그려져있..

붐잇7 [내부링크]

범버맨의 플래시판으로 가장 재미있는 것이 바로 봄잇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게시하는 게임이 아마 가장 최신 버전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붐잇7 게임입니다. 물론 1탄부터 6탄까지도 있습니다. 총 일곱가지..

영화같은 게임 [내부링크]

게임의 형태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단순히 컨트롤만을 요하는 것이라든지 아니면 추리형태, 레이싱, 아케이드 등 다양한데요 모험류 같은 경우는 스토리를 포함하고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시간 올리는..

5억년 버튼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건 원작 만화의 스토리를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어야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대략적인 배경이야기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5억년 버튼을 누르는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이걸 누르는 순..

사람날리기 게임 [내부링크]

비행기를 타고 편안하게 목적지까지 모시는 것이 아니라 무기를 이용하여 타깃된 사람을 때리고 멀리까지 날려서 기록을 세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복수를 하는건지 아니면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겠으나 맞는 입..

미리스토리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배가고픈 미리를 위해서 맛있는 요리를 선사해야하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음식을 직접 만드는 것은 아니고 일종의 카드 뒤집기 플래시인데요 같은 그림으로 맞추면 상쇄해가며 화면상에 보이..

샤오샤오9 [내부링크]

데모판 치고는 완성도가 꽤 괜찮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이번에 올리는 플래시 역시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샤오샤오9 버전인데요 다른 버전들은 어떤지 몰라도 아홉번째가 꽤 인기가 많았나봅니다. 졸라맨을..

팡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은 제가 도스로 실행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요즘 세대들은 태어날때부터 윈도우를 접해서 도스라는 것을 잘 모르겠지만 윈도우가 없었거나 활성화가 안되었던 시절에 사용하던 OS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

롤러코스터 게임 [내부링크]

놀이공원에 놀러가본지도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 학교다닐때 소풍으로만 가보고 개인적으로는 거의 가본적이 없는 것 같은데요 나이를 먹을수록 점점 바빠지면서 마음도 굳어가는 것 같습니다. 근데..

nitrome 게임 - colour blind [내부링크]

제가 해본 니트롬 게임중에서 기억에 남는 것은 배드아이스크림 시리즈가 있습니다. 아마 현재까지는 3탄까지 나온 것 같은데 심플하면서도 재미있게 잘 만든 것 같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또다른 nitrome 게임을..

닷지게임 [내부링크]

저도 예전에 그랬지만, 닷지라는 말이 곰플레이어에 들어있는 플래시 자체의 이름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dodge 라는 말 뜻 자체가 피하다, 빠르게 움직이다와 같은 의미가 있기때문에 총알..

영웅의검6 게임하기 [내부링크]

알피지 게임은 장르를 막론하고 일단 시작하고 적응이 되면 계속 플레이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근데 플래시로도 여러가지의 rpg가 있습니다. 일일이 언급드리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인 영웅의..

pc 레이싱게임 [내부링크]

그랜드프릭스 고우라는 플래시를 소개하는데요 컴퓨터에서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pc 레이싱게임입니다. 생각해보니까 온라인으로 그나마 할만한 레이싱 게임은 카트라이더 정도밖에 없는 것 같은데 제가 관심이..

4444게임 [내부링크]

각 나라들마다 행운의 숫자와 꺼리는 숫자가 다른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 티비를 보는데 중국에서는 8자를 좋아한다더군요. 한국 사람들은 3이나 7 정도를 좋아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이와는 반대로 싫어하는..

탄막능력평가 - 피하기 99단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총알피하기 능력은 어느정도 되십니까? 오늘 소개하는 탄막능력평가 게임 중 하나인 피하기 99단을 플레이 해보시면 어느정도는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마지막 탄까지는 가..

심영의모험3 [내부링크]

심영이 등장하는 게임은 버전마다 방식이 확연하게 다른 것 같습니다. 1탄의 경우는 모험의 스토리로써 컨트롤을 한다기보다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형태로 진행되었었고 2탄에서는 순발력과 컨트롤 능력이 뛰어나..

붕어빵게임 [내부링크]

2g폰 시절에 제가 정말 재미있게 즐겼었던 모바일 게임이 있었습니다. 바로 붕어빵 타이쿤이었는데요 하도 열심히 하다보니 나중에는 숫자버튼이 잘 안눌릴 정도였는데 그 결과 전국 랭킹에도 올랐던 걸로 기억합..

미친고양이게임 [내부링크]

일명 고양이마리오라는 이름을 가진 이번 플래시는 케이블 채널의 게임방송에서도 공략이 나올정도로 유명한 것 같은데요 오늘 올린 버전 역시 동일한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함정이 많습니다. 총 여섯개의 스테이..

노라라 전쟁시대4 [내부링크]

제가 오랜 시간동안 플래시 관련 글을 작성하다보니 사이트에 대한 욕심도 들긴 합니다. 그런데 아직 그럴만한 스킬이라든지 노하우가 없어서 보류하는 중입니다. 우리나라에도 관련 사이트들이 꽤 여럿 있는데요..

붐잇6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으로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있다면 플래시로는 봄잇 시리즈가 있습니다 . 그 종류만 해도 계속 업데이트 되어서 여러가지가 있을만큼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이번시간은 여섯번째인..

qwop 달리기 [내부링크]

단거리 뛰기는 역시 스피드가 생명입니다. 그런데 경우에 따라서는 그냥 완주만 해도 아주 만족감을 느낄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제가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느냐면 요번에 올리는 플래시에서 선수를 조종하기가 매우..

트럭로더 [내부링크]

이번시간의 게임 제목은 참 일차원적인 것 같은데요 화물차에다가 짐을 싣는다고 하여 트럭로더입니다. loader라는 것은 짐을 싣는 사람 또는 적하기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이 플래시도 버전이 여러개인데 오..

대정령 리듬게임 [내부링크]

케이블 티비에서 출연했던 사람들 중에는 아프리카라는 개인방송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예를 들면 전직 프로게이머라든지 예능프로그램에 나왔던 분들이 있는데요 고전이나 플래시게임 공략을 전문으로 하..

clicker heroes [내부링크]

단순히 노가다 특성만을 띈 게임이었다면 자칫 지루할 수도 있었던 것을 수많은 업그레이드 기능과 던전레벨을 추가함으로써 지루함을 덜어내고 오히려 중독이 될 수 있는 요소를 만들어낸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

택시게임 [내부링크]

에이스 갱스터에 원래 이렇게 버전이 여러개였나요? 저는 그냥 GTA와 비슷한 플래시 게임으로만 딱 하나의 버전만 있는줄 알았는데 우연히 택시게임과 관련된 플래시를 찾다가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요번 제목과..

상점왕국 [내부링크]

샵 엠파이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이번 상점왕국 플래시게임은 말 그대로 도시에 상점을 건설하여 이윤을 챙기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버전이 여러개 있지만 오늘 올리는 것은 별도로 숫자가 나와있지 않을걸..

악몽탈출 [내부링크]

사람이 잠을 자면서 꿈을 꾸는 이유는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꿈에도 종류가 하도 다양해서 풀이집이라는 제목으로 해몽책이 나올 정도입니다. 실제로 미래를 암시하기도 하는지는 모르..

다리수술게임 [내부링크]

요번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예전에 한창 유행하던 키크는 수술이 생각났습니다. 원래는 그런 용도가 아닌데 일부 키작은 사람들이 해당 수술을 했다가 부작용이 났었다는 것도 많이 봤었던 것 같네요. 그냥 생긴대..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내부링크]

자동차는 조종해봤어도 비행기라든지 배, 기차와 같은 것들은 태어나서 한번도 운전해보지 못했는데요 그냥 일반인이라면 거의 제 경우와 비슷할 거라고 봅니다. 친구에게 들은 이야기인데 비행기에 수많은 계기판..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내부링크]

사전적 의미에서 crossover 라는 정의를 찾아보면 스타일이나 활동이 두개 이상의 분야에 걸친 것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요번에 올려드리는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 게임 역시 기존의 마리오라는 캐릭터 외에 다른..

마이티나이트 [내부링크]

강한 기사가 캐릭터로 등장하며 화면의 좌, 우에서 등장하는 적들을 무기를 활용하여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의 제목인 마이티나이트를 해석해보자면 강력한 기사 정도가 될텐데요 참 심플하면서..

라이온킹 게임 [내부링크]

앞으로 플래시게임의 전망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마메 프로그램으로 돌리던 것이라든지 도스게임까지 간단하게 플래시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을 보면서 앞으로도 새로 생성되는 게임을 비롯하여 고전까지 더..

4399닷컴 꿀잼게임 [내부링크]

블로그이건 플래시게임사이트이건 마찬가지로 자신의 브랜드를 달고있다고 해도 플래시 자체는 이곳저곳에서 다양한 것들을 올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역시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 올리는..

제비뽑기 게임 [내부링크]

2015년 새해가 시작되고 벌써 2월이 시작되었는데요 보통 이렇게 신년이 시작되면 한 해의 운명을 알아보기 위하여 점을 보러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그런 것을 잘 안믿는 편이라서 직접 찾아가서 본 적..

엘사 메이크업 게임 [내부링크]

제 친구중에 한명은 화장하는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한번 직접 본적이 있는데 대략 5분만에 끝냈던 것 같습니다. 얼굴이 작아서 그런건지 아니면 진하게 안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깜짝 놀랐던 적이 있습니다. 반..

최고의 pc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 포스팅의 제목으로 최고라는 말을 집어넣기 위하여 여러가지 게임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대략 10개 이상은 직접 해봤던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플래시를 게시해봅니다. 제 개..

방문자3 [내부링크]

더 비지터라는 제목의 이 게임은 시리즈가 몇 개 있습니다. 저도 1탄과 2탄을 모두 플레이해봤던 것 같은데요 제 기억으로는 두가지 모두 마우스를 이용하여 간접적으로 캐릭터를 조종하는 방식이었던 것 같습니다..

파워폭스 [내부링크]

여우가 강한 존재로 등장하는 게임인데 얼마나 강한지는 여러분들이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그래서 플래시 제목도 파워폭스입니다. 그리고 오늘 올리는 버전은 세번째네요. 이 게임도 버전이..

학교탈출게임 [내부링크]

탈출류의 게임들은 약간의 공포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들이 꽤 있는데 이번 학교탈출게임은 특별히 그런것은 없고 그냥 단서들을 찾아내어 밖으로 나가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방이 꽤 넓은 편이라서 여..

병맛올림픽게임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사실은 병맛올림픽게임이라고 하면 qwop 달리기 플래시를 예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인터넷에다가 검색을 해보면 대부분이 같은 게임으로 도배가 되어있는데요 제가 작성하는 오늘의..

슈퍼 배관공은 충분해 [내부링크]

이 게임은 g맨 게임종결자에 등장했던 플래시라고 합니다. 일단 방송을 타면 한동안은 그 인기가 지속되는 것 같은데요 이게 언제 떴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아직도 플레이를 원하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마법사게임 [내부링크]

저는 롤플레잉과 같은 게임을 하게되면 직업을 기사나 도적 이런 근거리 영웅들보다는 궁수나 마법사와 같은 원거리 캐릭터를 고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왠지 멀리에서도 때릴 수 있어서 안정감이 생기더군요. 오늘..

그로우나노3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도 그로우 시리즈 게임을 여럿 올린 것 같은데요 워낙 버전들이 많아서 그걸 다 올리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오늘의 버전은 그로우나노3 플래시인데요 주인공 캐릭이 감기에 걸렸는지 힘이 하나도 없..

노라라 아빠와나 [내부링크]

오늘은 아들편으로 올리는데요 노라라 사이트에도 올라가있다고 하여 노라라 아빠와나라고도 부르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게임은 버전이 상당히 많습니다. 군인편이라든지 아빠, 엄마, 기차, 2인용편 등 다양한데..

암걸리는 게임 [내부링크]

일명 암유발 게임이라고 불리는 것들은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운 편입니다. 깨기가 쉽게 만들었다면 그만큼 스트레스도 덜 받을테니 암걸리는 게임이라고 할 수 없겠죠? 대표적으로는 병림픽 달리기 플래시라든지..

스네일밥6 [내부링크]

달팽이의 여행을 그린 스네일밥이 6편까지도 있었네요. 마지막 버전이 몇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정말 다양한 버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스네일밥6 게임인데요 이전 판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터..

미니크아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물풍선게임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가 유명합니다. 저도 예전에 몇 번 했던적이 있는데 친구들하고 함께 즐기기에는 나름 재미있더군요. 그런데 온라인 버전은 게임을 컴퓨터에 다운받고..

달리는게임 [내부링크]

현실에서는 불가능했던 것들도 가상의 세계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게시한 플래시에서도 역시 거의 초능력적인 수준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데요, 장르는 달리는게임이지만 100m 단거..

무서운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런 게임은 보통 여름에 올려야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은데 한겨울에 작성하게 되네요. 하지만 집에서 조용히 플레이 해보기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장르가 약간 공포쪽이라는 것은 감안하셔야..

2인용 테니스게임 [내부링크]

각종 스포츠게임들은 대부분 2인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유독 테니스 플래시게임은 둘이서 같이하는 버전을 찾아보기 힘들더군요. 하지만 저도 오랫동안 탐색한 끝에 드디어 하나 찾았습니다. 둘이..

더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더킹은 연도별로 시리즈도 많이 나올만큼 인기가 많았던 오락실 게임입니다. 아마도 어떤 오락실을 가든 이 게임이 없던 곳은 없었을텐데요 오늘은 97버전으로 그때의 재미를 똑같이 느낄 수 있도록 플래시 형태로..

penguin massacre - 펭귄전쟁 [내부링크]

얼음으로 뒤덮여있는 남극에서 벌어지는 게임으로 일종의 디펜스류입니다. 동족끼리 총을 겨눈다는 것이 좀 안타깝기도 한데요 어쨌든 공격해들어오는 펭귄들을 막아야 합니다. 영어제목은 penguin massacre 인데..

로그소울2 [내부링크]

달리기 게임류는 순발력과 재빠른 컨트롤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달리기게임으로는 카와이런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그것도 상당히 재미있으니 기회가 되시는 분들은 찾아서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

나루토 vs 블리치 2.0 게임하기 꿀잼 [내부링크]

로딩이 약간 있을 수 있으며 시작이 안될 때에는 페이지를 새로고침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만화는 게임으로도 많이 등장하곤 합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를 들자면 드래곤볼의 경우 거의 전설에 가까운 만화라..

노숙자의난5 [내부링크]

호보라는 제목을 가진 이번 게임은 한국어로 해석하면 떠돌이 일꾼이라고 나오는데요 다른말로는 그냥 노숙자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반란을 일으키면 어떻게 될까요? 이번 시간에는 노숙자의난5 게..

워페어1917 버그 [내부링크]

세계 1차대전은 1914년에 시작되어 1918년까지 이어졌습니다. 오스트리아와 세르비아때문에 발발한 전쟁으로 다른 여러나라들도 연합을 맺거나 동맹을 맺고 서로 대치를 하다가 결국은 독일의 항복으로 끝났는데요..

더 아이스 템플 [내부링크]

어느새 한 해가 다 지나가고 이제 완연한 겨울의 계절인 1월이 되었습니다. 템플 시리즈 게임중에서 현재의 날씨와 어울릴만한 더 아이스 템플 플래시를 올려보는데요 평년보다 올해가 유난히도 눈이 많이 내리는..

스틱전쟁무적판 [내부링크]

플래시를 오리지널 자체로 즐기는 것도 재미있지만 무언가가 설정이 바뀐상태로 만들어진 버그판을 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오늘은 스틱전쟁무적판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사실 무적의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는 캐릭..

약빨고 만든 게임 [내부링크]

사실 약을 빨았다는 것의 기준이 좀 애매하긴 합니다. 그래도 좀 병맛스러운 플래시를 보면 보통 약빨고 만든 게임이라고 언급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약간 병맛이긴 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기도 하고 난이도도..

장사게임 [내부링크]

가게를 차려서 사업을 한다는 것은 어찌보면 모험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잘 되면 정말 대박이 날 수도 있지만 잘 안되면 나중에는 빚더미에 허덕이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대부분 직장생활을..

얼음벽 부수기 [내부링크]

연말인 오늘은 저희동네에 눈이 왔습니다. 아마 다른곳에서도 내린 지역이 많을텐데요 올해는 다른때보다도 눈이 많이 내리는 것 같네요. 눈과 흙때문에 자동차가 계속 더러워져서 세차도 안하고 있는데요 그것보..

클릭플레이1 [내부링크]

스테이지마다 곳곳에 숨어있는 재생버튼을 찾아서 누르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제목은 클릭플레이1 인데요 이게 두번째 버전도 있어서 그건 다음시간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플레이 버튼을 찾는..

레바의모험 2.4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정말 시리즈가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버전들은 대부분이 2로 시작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레바의모험 2.4 게임하기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아마 2.8인가까지 나와있..

노라라 팔라독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습니다. 또한 그것들이 어느 나라에서 만들어졌든지간에 인터넷이라는 것을 통하여 세계 각국 어디에서는 접속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올리는 게임들역시 외국에서 제작..

그로우아일랜드3 [내부링크]

매일같이 포스팅을 하니까 제 블로그 컨텐츠들도 점점 탄탄해지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역시 플래시게임 하나를 준비해보았는데요 그로우아일랜드3 게임입니다. 그로우 시리즈들은 정말로 종류가 다..

직소퍼즐 게임 [내부링크]

제 친구중에서 퍼즐맞추기를 좋아하는 애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각의 갯수가 적은것으로 사더니 그걸 다 맞추니까 점점 더 갯수가 많은 것을 구매해서 맞추더군요. 사실 저는 그런것들을 일부러 구매해서 맞출정..

스노우맨 게임 [내부링크]

눈송이들을 발사할 수 있는 캐릭터들을 조종하며 몬스터들을 얼리고 그걸 굴려서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컨트롤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에 메인화면이 나오면 H 버튼을 눌러서 스킵해주..

무서운 마우스게임 [내부링크]

공포 장르의 플래시게임들을 찾아보시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어떤식으로 무서움을 주느냐에 따라 주제도 바뀔텐데요 직접적으로 귀신이나 유령들이 나온다든지 아니면 소리만으로 음산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2인용좀비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같이 편을먹고 함께 적들과 싸울 수 있는 플래시 중에서 크레이지좀비라는 플래시게임이 있습니다. 혼자서 뿐만아니라 2인용으로 할 수 있다는 것과, 공격을 할때의 효과가 시원시원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중력전쟁 [내부링크]

영어로는 그래비티 워라고 쓰여져있고 이걸 한국말 그대로 해석하면 중력전쟁이 됩니다. 왜 이런제목으로 붙여졌느냐 하면 행성들이 등장하고 그곳에 사는 우주인들끼리의 대결이기 때문입니다. 미사일을 쏘아서..

스틱맨 바이러스1 [내부링크]

연두색의 원숭이 한 마리가, 컴퓨터에 침투하여 사이트들을 방해하는 바이러스 스틱맨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정확한 영어이름 명칭은 츄즈유어웨폰인데요 이것도 버전이 다양하게 있지만 오늘은 스틱맨..

플래시리듬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그래픽도 중요하고 구성도 중요하겠지만 배경음이라든지 효과음도 재미를 올릴 수 있는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보통은 그런것들은 주가 아니라 부가 되겠는데요 음악 자체를 위한 게임도 많이 있습니다. 요..

시간빨리가는게임 [내부링크]

약속이 잡혔었는데 갑자기 파토가 났거나, 아니면 주말에 할일 없다면 그냥 집에서 게임이나 즐기는 것이 오히려 시간때우기에는 좋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게임으로 추천드리자면 역시 리그오브레전드가 있겠는데..

빌리의모험 [내부링크]

함정 투성이인 모험에서 살아남아 미션을 클리어 해야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제가 아는 것만 두가지 버전이 있는데요 오늘은 1.1이 아니라 1.0버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확한 플래시게임의 제목은 인생함..

코수술게임 [내부링크]

저는 예전에 자동차 문에다가 코를 심하게 박은 적이 있었습니다. 친구가 자가용을 도로변에 세우고 저를 태우려고 하는데 그곳이 마침 버스정류장이어서 들어오는 버스때문에 마음이 급한나머지 문을 빨리 열다가..

솔라맥스 [내부링크]

지구가 멸망할 수 있다는 여러가지 가설 중에서 아주 재미있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이 세상은 현실이 아닐수도 있다는 가설입니다.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일부 과학자들이 제시한 발언이라고 하네..

센트리 나이트2 [내부링크]

혼자서 지켜내야한다는 것이 좀 외로울 수도 있지만 그만큼 지켜야하는 캐슬이 그렇게 크지도 않습니다. 오리지널 버전에 비하여 더 업그레이드된 센트리 나이트2 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여전히 재밌네요. 그래서..

알파벳 암벽등반 [내부링크]

저희동네에서 차를 타고 조금만 가면 산이 있는데 거기에 암벽등반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둔 곳이 있습니다. 지난 여름에 놀러를 한번 갔다가 실제로 거대한 바위를 오르는 사람을 본적이 있는데 정말 담력이 대단..

포레스트템플4 [내부링크]

로딩시간은 대략적으로 15~20초 정도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아무튼 오늘의 게임은 포레스트템플4 버전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이전 버전들보다 더 재미있어졌다고 보기는 어려울 것..

바운스어택 최신버전 [내부링크]

이 게임도 버전이 여러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요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것들이 있고 플래시로 바로 해볼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플래시게임으로 가능한 바운스어택 최신버전..

무인도 생존게임 [내부링크]

사람이 아무도 없는 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만약 실제라면 정말 끔찍할 수도 있겠는데요 오늘은 그나마 게임으로 하는거라서 어떻게든 하다보면 결국에는 탈출할 수 있는 스토리를 보실..

포레스트템플3 [내부링크]

이 게임 해보신 분들은 각각의 여러가지 버전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계실겁니다. 제가 말씀드리려는 부분은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 포레스트 이런식으로 제목 자체가 다른 버전이 아니라 각각에 대해서도..

몽키 고 해피 할로윈 [내부링크]

우리나라에는 그런 행사가 없는 것 같지만 미국에서는 매년 10월 31일에 할로윈데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고 계실텐데 가장 먼저 호박얼굴이 생각나실 겁니다. 오늘의 게임은 몽키 고 해피 할로윈 플래시..

레고닌자고게임하기 [내부링크]

레고게임중에서 닌자고의 작품들은 그 종류가 꽤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저도 그 중 하나를 올리고 있지만 다음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제가 알고있는 다른 버전들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번 판은 일종의..

일본 땅따먹기 게임 [내부링크]

심플하면서도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는 플래시가 있는가하면 다른 것들보다는 상대적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시간 소개하는 일본 땅따먹기 게임은 후자에 속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

미라진워 버그판 [내부링크]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보통버전이 아니라 버그판입니다. 미라진워라는 게임인데요 사실 저는 이번판도 어느 부분이 바뀐 것인지 파악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런데 몇 번 플레이를 해보니 상대방보다 더 많은 돈을 주..

피파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축구 관련 게임으로는 플스로 할 수 있는 위닝일레븐과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피파온라인이 대표적일 겁니다. 그런데 오늘은 오프라인으로 간단하게 즐겨볼 수 있는 피파 플래시게임을 소개에 올려봅니다. 용량도..

파워레인저 게임하기 [내부링크]

혼자서 영웅들 다섯명을 동시에 조종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신이 원할때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바꿔가며 모험을 펼칠 수 있습니다. 또한 각각의 캐릭들은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스킬들도 모두 다릅니다. 그..

두디맨 [내부링크]

인터넷 사전으로 doody라는 단어를 찾아보니까 재미있는 용어가 나오네요. 응가 라는 표현을 해두었습니다. 처음에는 장난하는건가 생각도 했었는데 더 자세히 알아보니까 유아어라고 하네요. 두디 말고 다른말로..

헤드풋볼 [내부링크]

오늘은 대두축구 시리즈의 가장 기본 버전을 소개합니다. 업뎃버전들도 재미있지만 오리지널만의 재미가 또 있습니다. 축구게임이긴 한데 일대일 방식으로 대결하는 형태로써 일인용 또는 이인용으로도 가능합니다..

각설탕쌓기 게임 [내부링크]

제가 어렸을 때에는 각설탕도 많이 보고 그랬는데 요즘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페를 잘 안가서 그런 것일수도 있는데요 커피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종이를 까서 생으로 먹어도 맛나더군요...

날아라 찔러 [내부링크]

공중전을 펼치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퀄리티가 아주 뛰어나다거나 한 것은 아니지만 구성이 재미있어서 여러번 플레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특히 적군을 처치하고나서 그 캐릭터를 자신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스태기2 [내부링크]

저는 이 제목이 그냥 게임이름인줄만 알았는데 사전을 찾아보니까 한글로 의미가 있네요. 본래는 여자인데 남자같다는 뜻이 있습니다. 그럼 여기에 나오는 가면을 쓴 캐릭터는 사실은 여자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학교에서 카트라이더 하기 [내부링크]

집과 학교의 차이는 얼마나 마음놓고 게임을 할 수 있느냐일 겁니다. 따라서 설치와 같은 복잡한 과정이 필요하다면 그만큼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학교에서 카트라이더 하기 방법으로 봄잇시리..

포레스트템플1 [내부링크]

저는 얼마 전까지 이 게임의 버전이 하나만 존재하는 줄 알았습니다. 예를 들면 크리스탈템플 버전에서 한개, 그 외에 아이스 및 라이트에서 마찬가지이구요. 그런데 포레스트 버전만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 자체내..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미로게임하기 [내부링크]

사실 미로 자체가 풀기 어렵다기보다는 그곳을 빠져나가기 위한 컨트롤을 하는 것이 난해하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제가 직접 해보니까 아주 극심하게 어려운 난이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왜..

차부수기 게임 [내부링크]

폐차에도 기술이 필요하겠죠? 저는 실제로 차를 완전히 부수는 것을 보지는 못했지만 필요하거나 재활용할 수 있는 부품들을 미리 선별해놓고 폐차를 진행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런데 오늘의 차부수기 게임..

fps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검색의 점유율이 다음에서 네이버로 넘어가듯이 총싸움 게임도 예전에는 스페셜포스에서 써든어택으로 그 인기가 넘어갔던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세상은 너무나도 빠르게 변하기때문에 치열한 경쟁에서 잠시라도 주..

라이트탬플 [내부링크]

제가 요즘 몇달간 플래시게임을 블로그에 올리다보니까 공통점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보통 버전이 여러가지 나오거나 시리즈가 존재하는 게임들은 대부분 재미있거나 인기있는 플래시들이 많더군요. 이번에..

그로우 아일랜드 [내부링크]

처음에는 아무것도 없는 무인도라고 할지라도 점차적으로 발전시키면 새로운 것들도 만들 수 있고 살기좋은 아름다운 섬으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에서 그것을 실현해보시기..

골프게임 [내부링크]

저는 사실 낚시라든지 골프와 같은 것들에 큰 관심이 없습니다. 크게 재미도 없을 것 같고 무엇보다도 기다리거나 걷는 시간이 아깝다고 생각하네요. 하지만 직접 해보신 분들은 그 재미를 제대로 아시는 분들도..

대두축구 월드컵 [내부링크]

축구를 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가 바로 발과 머리일 겁니다. 헤딩슛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머리도 상당히 중요한데요, 그렇게 딱 필요한 부분으로만 만들어진 캐릭터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이 있습니다..

카오스펙션2 [내부링크]

다른 캐릭터들과 마구잡이로 대결을 해서 오랫동안 살아남으면 승리하게 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카오스펙션2 라는 제목역시 한국어 그대로 해석을 해보면 혼란의 싸움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실제로 플레이를 하..

배드피기스 bad piggies 게임 [내부링크]

영어를 해석하면 나쁜 돼지들이 됩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이번 bad piggies 게임이 앵그리버드의 새로운 버전이라고들 하는데요 직접 플레이 해보시면 장애물과 함께 있던 돼지캐릭터의 모습이 눈에 익숙할 겁..

중력가이 [내부링크]

그래비티, 즉 중력을 소재로 하여 만든 플래시게임으로 그 힘이 한쪽으로만 작용하는 것이 아니라 길이 아래에 있는지 위에 있는지에 따라 작용하는 힘이 완전히 반대가 됩니다. 그래서 달리기를 하는동안에 어느..

컴퓨터로 피아노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의 피아노실력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누를 수 있는 건반의 갯수가 상당히 많기때문에 키보드의 어떤 위치에서 어떤음이 나는지만 모두 숙지하셔도 기존에 피아노를 치셨던 분들은 자연스럽게..

산타클로스게임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낙엽들이 수두룩합니다. 가을이 언제 왔는지도 모르겠는데 금방 지나가고 벌써 겨울이 다가오고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와 걸맞는 플래시게임을 하나 소개합니..

잔인한좀비게임2 [내부링크]

사실 귀신이나 좀비들이 나오는 것들은 좀 잔인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늘 올리는 게임 역시 적들을 총으로 처치하거나 자동차로 깔리는 방식이기 때문에 좀 잔인할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그림으로 표현되는 것들..

프란체스카2 [내부링크]

더하우스라고도 불리는 이번 프란체스카 게임은 여름에 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장르가 공포이기 때문이죠. 게다가 다섯개의 시리즈를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여러번 놀라실 수 있습니다. 귀신과 함께 소음이 나오..

동물정신병원 게임 [내부링크]

저는 정신병원을 한 번도 가보지 못했지만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어떠한 질환들을 앓고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환자들의 생각도 궁금하기 때문인데요 아무튼 고통을 받고있는 분들 모두 완쾌하셨으..

필살기 축구게임 [내부링크]

운동게임에서 마구를 발사하는 것 중에 대표적인 것이 바로 열혈시리즈였을 텐데요 축구, 농구, 피구 등의 운동은 물론이고 깡패들이 나와서 싸우는 버전도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가 아주 어렸을 때의 기억인..

뉴메탈슬러그2 [내부링크]

제 개인적으로 곤도라라는 오락 이후에 가장 재미있게 해보았던 람보게임은 바로 메탈슬러그였습니다. 문구점 앞에 있는 자그마한 게임기로 친구와 함께 즐기는 것도 재미있었지만 나중에는 컴퓨터로 프로그램을..

g맨 게임종결자 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펌킨리무버라는 제목의 g맨 게임종결자 게임을 소개합니다. 사실 그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던 플래시게임의 숫자들만 해도 상당할텐데요 그 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목 그대로 호박을 제거하..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경영을 한다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일입니다. 오늘은 간접적으로라도 한번 겪어보시라고 코퍼레이션 아이엔씨라는 게임을 올려봅니다. 말 그대로 회사를 운영해보는 것인데요 사무실 건설에서부터 직원 고용, 편의..

리플러너 게임 [내부링크]

ripple 이라고 하면 물결 또는 그런 모양을 의미합니다. 이번 게임에서의 주인공이 마치 물에 비치는 모습과 같이 진행되는 형태라서 제목을 그렇게 지은 것 같습니다. 개인방송의 유명 비제이에 의해서도 방송을..

우주달리기 [내부링크]

우주공간에서 달리는 형태로 진행되는 것을 보면 아마도 주인공은 사람이 아닌 외계인일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래도 징그럽지 않고 귀엽게 생겼네요. 이번시간의 플래시 제목은 아주 단순한데요 그냥 달린다고 해..

포린크리쳐2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영어로 표기하면 foreign creature 가 됩니다. 외계 생명체 정도가 될 것 같은데요 스토리 자체도 제목과 맞도록 진행됩니다. 오리지널 버전을 해보셨는지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포린크리쳐2 버전을 소..

유즈박스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사실 이런 게임류를 좋아합니다. 약간 머리도 써야하면서 컨트롤도 필요하고... 하지만 심플하죠. 또한 배경색 또한 파스텔 느낌이 나서 더 편안하고 아늑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의..

펭귄디펜스4 [내부링크]

펭귄은 동물원에서나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사실 실제로 그들이 사는 곳에 가서 직접 보고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그러려면 옷을 아주 두껍게 입어야만 할 것 같네요. 오늘은 펭귄디펜스4 게임을 소개합니다. 4탄까..

덕앤호버 [내부링크]

덕이라고 하면 영어로 오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호버는 공중을 맴돌다 정도의 뜻을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 두가지를 이어서 덕앤호버라고 하면 오리가 날아다닌다 정도로 해석하면 될까요? 왜 이런..

런 닌자 런 [내부링크]

달리기 게임의 일종이긴 하지만 단순히 뛰는 것이 아니라 달려가다가 실수라도 하면 곧바로 죽음으로 연결되는 다소 긴장감이 넘치는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목도 런 닌자 런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닌자가..

숫자해독게임 [내부링크]

숫자를 이용하여 수수께끼를 만들고 그것들을 풀어가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다소 넌센스적인 답안들이 많이 있으니까 여러가지 방향으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아마도 정말로 수학을 잘 하시는..

아마추어 의사게임 [내부링크]

뉴스같은 것을 보면 전문성이 없는 돌팔이 의사들이 시술이나 수술을 했다는 내용들을 간혹 보게됩니다. 특히 마취같은 것들은 비전문의들이 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아무튼 피해보지 않도록 조심해야할 것..

충치디펜스2 [내부링크]

밥을 먹고나서 3분 이내, 하루에 세번 그리고 3분동안 양치질 해야한다는 것은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치아건강 규칙입니다. 저도 어렸을때 충치때문에 고생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치과 가는날이면 엄청난 스트레스..

스트레스 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는 사람보다 생각이 빠르고 똑똑하다고 하지만 그것 또한 기계이기 때문에 가끔씩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서는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사람도 가끔씩 병에 걸리듯이 기계 역시 아무리 잘 만들어도 완벽할 수는..

키즈짱 퍼니게임 엉덩이때리기 [내부링크]

채벌은 일반적으로 봤을 때에는 나쁜것이지만 말을 너무 안들으면 좀 맞아야 정신을 차리는 아이들도 있습니다. 오늘의 게임은 바로 키즈짱 퍼니게임 엉덩이때리기 플래시인데요 다음 키즈짱이라는 곳에서도 있었..

건메이헴 4인용게임 [내부링크]

최대 네명까지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한 플래시 게임으로 총싸움을 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주의사항은 네명 모두 동시에 할 경우 렉이 좀 걸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화질설정에서 가장 낮은조건으로 해주시..

순간이동게임 [내부링크]

세상이 빠르게 발전하고 불가능했던 일들이 가능해지고 있지만 순간이동이라는 것은 상식적으로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먼 훗날에는 정말로 그것도 가능하게 되는 시대가 올 지도 모르겠죠? 이번시..

식인상어게임 [내부링크]

바다에서 가장 강한 생선중에 하나가 바로 상어일텐데요 이걸 어류라고 해야하는지 포유류라고 해야하는지 갑자기 헷갈리네요. 아무튼 사람도 잡아먹을 수 있을만큼의 무시무시한 이빨과 포악함을 가졌는데요 오늘..

팬시팬츠 어드벤처 3 [내부링크]

그냥 연필로 그린듯한 그림에 색깔만 입혔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그리고 지금도 많은 분들이 하고있다고 생각하는 팬시팬츠 게임을 소개합니다. 오늘은 그 세번째 버전인 팬시팬츠 어드벤처 3 게임..

네모네모 피크로스 [내부링크]

격자로 이루어진 정사각형 틀을 이용하여 즐길 수 있는 일종의 퍼즐 게임입니다. 제목은 네모네모 피크로스인데요 사실 이 영어 자체는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설명 위주로..

반응속도 테스트 양 잡기 게임 [내부링크]

비록 게임 내에서이긴 하지만 양이 이렇게 속도가 빠른지 몰랐습니다. 아마 실제로는 이정도는 아닐거라고 봅니다. 오늘의 주제 자체가 최대한 빠르게 반응하는 것을 테스트하는 거라서 눈과 손이 빨라야 합니다...

인생게임4 [내부링크]

세월이 지날수록 인생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친구들도 많아지고 저 또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합니다. 아직 부인과 아이는 없지만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지에 대한 계획은 항상 세워야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그..

헨젤과그레텔1 [내부링크]

남매를 산속으로 버리려는 새엄마의 꿍꿍이를 알아채고 집 밖으로 나가서 해결책을 찾아야하는 플래시인데요, 우리가 알고있던 동화 이야기랑은 좀 다른 듯합니다. 또한 이게 두번째 버전도 있는데요 오늘은 헨젤..

몸속탈출 게임 [내부링크]

게임도 하면서 우리 몸속에 대해서 공부할 수 있는 플래시입니다. 따라서 아주 뛰어난 전략이라든지 컨트롤이 필요하지는 않고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공부도 할 겸 재미나게 즐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목은 몸..

스폰지밥 쏘우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EBS였는지 어딘가에서 스폰지밥 만화를 방영해주었던 적이 있습니다. 저도 그당시에 이 만화를 처음 보았었는데요, 약간 황당한 설정들이 있긴 했지만 생각보다는 재미있고 볼만 하더군요. 그런데 이 만화..

세임게임 [내부링크]

애니팡이라는 모바일게임처럼 같은 그림들이 연속해서 있으면 파괴해가면서 그 숫자를 줄이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단판으로 끝나는 형태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더 좋은 점수를 얻기..

업힐러쉬6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여름에 더 잘 어울릴 것 같지만 워낙 속도감이 있고 재미있어서 요즘같은 시즌에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시리즈가 여러개 있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했다는 것이겠죠? 오늘은 여섯번..

고향만두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저만 그렇게 느끼는 것인지 몰라도 동네에 편의점이 하나 생기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다른 곳이 생긴다거나 커피숍 같은 것들도 한 지역에 몰려서 운영을 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솔직히 만약에 내가 가게를 열었..

sugar sugar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어 그대로를 해석하면 설탕, 설탕 게임이 되는데요 뭔가 요리와 관련된 플래시는 아니고 머리를 쓰는 쪽에 더 가깝다고 보여집니다. 하늘에서부터 떨어지는 슈가들을 선을 그어서 컵에 일정량 이상을 담아내야..

학교 컴퓨터 게임 [내부링크]

저는 지금 학생이 아니라서 요즘은 어떤지 잘 모르겠는데 예전에는 컴퓨터실이나 쉬는시간에 게임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시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므로 그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았는데요 학교..

얼음부수기 [내부링크]

특히 직장인들이 좋아할만한 플래시입니다.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상사 대신 얼음덩어리에다가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원 복장의 정장 차림의 남자가 달리기를 하다가 얼음이 나타나면 주먹이나 머리를 사..

천사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천사와 악마가 존재할까요? 직접적인 존재의 유무는 잘 모르겠고 사람으로 비유하자면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아주 착한 분들이 있는가 하면 정말로 악랄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오늘의 천사게임은..

스틱워2 [내부링크]

제가 이 게임을 첫번째 버전도 해보았는데 그거에 비하면 오늘 게시해드린 스틱워2 게임은 확실히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구성이나 내용 뿐만 아니라, 공격유닛들을 직접 조종할 수 있다든지 하..

드래곤 게임하기 [내부링크]

로딩이 진행되는 동안 잠시 화면이 멈출 수 있습니다.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용은 사실 상상속의 동물이지만 여러가지 컨텐츠의 소재로 많이 사용됩니다. 영화는 물론이고 게임이라든지 만화에서도..

그림그리기 게임 [내부링크]

자신이 직접 동그라미라든지 세모, 네모 등의 도형을 그려서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단순한 컨트롤이라기보다는 여러가지 방면으로 생각을 해보고 머리를 써야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깃발을 터치할..

100m 달리기게임 [내부링크]

짧은 거리를 달리는 동안 전력질주를 하여 다른 선수들과의 대결을 하고 승리를 해야하는것이 목표인 플래시입니다. 빠르게 뛰어야한다는 것에 비해서 컨트롤 방법은 아주 간단한 편입니다. 그럼 더 자세한 설명은..

겨울왕국 엘사게임 [내부링크]

저는 겨울왕국을 영화관에서 보지 못하고 집에서 컴퓨터로 다운받아서 보았는데 그래도 재미있더군요. 아마도 극장에서 보았다면 더 임펙트 있었을지 않았을까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아무튼 지난 겨울 최고의 애니..

교수님놀리기게임 [내부링크]

교탁에서 강의를 하고있는 교수님에게 여러가지 놀림거리를 주어주고 그 중 하나를 골라서 골탕을 먹이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사실 실제 강의실에서 이런 행동을 하고나서 곧바로 숨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보..

컴퓨터 체스 [내부링크]

집에서 심심할때 혼자서 해볼 수 있을 만한 게임으로 머리도 써가면서 여유롭게 체스 한판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규칙을 잘 모르시더라도 메인화면에서 도움말 메뉴가 있기때문에 먼저 읽어보시고 플레이할 수..

플래시 테니스게임 [내부링크]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테니스로써 1인용으로 컴퓨터와 대결을 합니다. 저는 직접 해봤던 경험이 중학교때 체육시간 이후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어렸을때의 기억이 오래가서 그런지 그당시에 아주 어려웠던 기억..

마우스 광클게임 [내부링크]

마우스의 클릭만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며 실수를 할 경우 곧바로 죽음과 직행하는 다소 어려운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오늘의 퀵스틱 버전은 3탄으로 순발력을 필요로 합니다. 마우스 광클게임이라는 것도 중..

바운스어택1.2 [내부링크]

데스매치 방식의 2인용 게임으로 둘 중의 한명이 승자가 됩니다. 이번 플래시 역시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바운스어택1.2 버전입니다. 설명이라든지 도움말, 컨트롤 방법 등이 모두 한글로 되어..

더하우스 게임 [내부링크]

집이나 가정이라고 하면 보통 포근함이나 아늑한 이미지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오늘의 플래시인 더하우스 게임에서는 이야기가 좀 달라집니다. 아무리 집이라고 해도 아무도 없는 곳이거나 밤에 들어가기 으스스한..

강아지 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아기를 키우는 것이 훨씬 더 어렵겠지만 강아지와 같은 반려동물들을 기르는 것도 은근히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습니다. 제때 밥이랑 물 줘야하고 기저귀 갈아주고, 때맞춰서 미용이라든지 병원도 데려가야 합니다...

멀티태스킹 게임 [내부링크]

New Version! - MULTITASK #2 : http://logstudy.tistory.com/740 한번에 여러가지를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를 이번 게임을 통해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테스트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멀티태스킹 게임인..

플래시 오목 [내부링크]

집에 바둑판과 돌이 있으신 분들은 그걸로 몇 몇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바둑을 두실 수도 있고 알까기를 하거나 오목을 둘 수도 있는데요, 저희집도 예전에는 바둑판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로 갔는지 찾지도..

두들갓 [내부링크]

세상에는 종교도 많고 신도 많습니다. 그런데 어쩌면 그런 존재들은 우리의 상상이 만들어낸 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저 또한 이 세상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저는 종교가 없지만 과학적..

집에서 할만한 게임 [내부링크]

집에서 시간때우기용으로 하실 게임이라면 실제로도 좀 오래 걸리기도 하고 머리도 써야하며 좀 신선한 방식의 플래시라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컨티뉴티라는 이번 플래시는 제가 오늘 집에서 할만한 게임으로 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게임 [내부링크]

무섭다거나 공포를 느낀다는 것은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근데 제 개인적으로는 이번 플래시가 나름 분위기도 음산하고 귀신도 가끔씩 나와서 무섭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의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신지드 게임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에 나오는 캐릭터들은 각각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름도 저마다 다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신지드라는 캐릭터도 있는데요, 이번 게임을 보니까 갑자기 그 캐릭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전략 시뮬레이..

로보킬 [내부링크]

그래픽이 좋은 플래시 게임들은 컴퓨터 사양에 따라서 버벅거리거나 렉이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 올려드리는 로보킬이라는 플래시는 좋아보이는 화질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심하게 끊기거나 하지는 않네요...

계란빵 타이쿤 [내부링크]

길거리에서 떡볶이나 붕어빵, 계란빵 등을 파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 날씨 추울 때 사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사는 입장이 아니라 판매하는 입장에서 계란빵 타이쿤이라는 플래시..

사이클 게임 [내부링크]

다른 컴퓨터들과 자전거 경주를 하는 게임인데요 물론 순위가 좋을수록 결과가 좋게 나오겠죠? 예전에는 티비에서 경륜 경기도 가끔 보이고 그랬는데 요즘은 저도 못본지가 꽤 오래 되었네요. 경기는 여전히 있는..

청소게임 [내부링크]

부모님이 멀리 놀러가시거나 하면 집안일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플래시도 그런 스토리의 게임인데요 청소게임을 포함해서 아기돌보기 등등 다양한 일들이 있으니까 열심히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인..

아이탈출2 게임하기 [내부링크]

배경화면에 있는 여러가지 도구들이나 물체들을 이용하여 갇힌 공간으로부터 탈출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아마 이번 플래시는 나름 많은 분들이 알고계실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버전은 아이탈출2 게..

곱등이 서바이벌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때 곱등이때문에 이슈가 된 적이 있었는데 잠깐 반짝 하더니 사그라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그 벌레 자체가 사라지지는 않은 것 같은 것이, 얼마 전에도 길거리에서 보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그렇게 썩 좋은..

쌍절곤게임 [내부링크]

이소룡의 무기 하면 쌍절곤이 생각납니다. 이번 플래시게임에는 이소룡이 등장하지는 않지만 또다른 고수가 나옵니다. 물론 유저가 어떻게 컨트롤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사실 이번 쌍절곤게임에 등장하는..

스컬페이스 [내부링크]

롤플레잉같은 곳에서 보면 보통 해골들은 스켈렉톤이라고 명명되는 곳이 많습니다. 사실 스컬과는 약간 의미상 차이가 있는데요 전자를 뼈대나 골격 즉 말 그대로 해골을 의미한다면 후자같은 경우는 머리와 관련..

tasty planet 게임하기 [내부링크]

처음에는 아주 미미한 크기에서 시작하여 나중에는 걷잡을 수 없이 몸집을 키워가는 곰팡이 키우기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의 원래 영어 제목은 tasty planet 인데요 한국어로 번역하면 맛있는 행성이 되나요? 근..

피자배달부 게임 [내부링크]

배달음식의 생명은 역시 시간입니다. 아무리 맛있게 만들어도 요리가 뿔거나 식으면 그만큼 맛이 감소되기 때문인데요 야식으로 자주 먹는 것에는 치킨이 빠질 수 없지만 피자도 가끔씩 시켜먹으면 아주 맛있습니..

디제이맥스 pc [내부링크]

오락실에 가면 여러가지 간이 노래방도 있고 비행기, 대전, 스포츠, 아케이드 등 여러가지 게임들이 있는데요 음악을 주제로 한 것들도 꽤 많았습니다. 디디알이라든지 펌프, 그리고 마치 악기를 다루는 느낌을 주..

데드드렁크 [내부링크]

술을 많이 마시면 정신이 몽롱해지면서 걸을 때에도 균형을 잘 못잡게 됩니다. 그래서 음주운전이라도 한다면 아주 위험한 상태에 이르게 됩니다. 절대로 해서는 안될 행동이죠. 오늘은 데드드렁크라고 해서 일명..

박스헤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레고 좀비게임 시리즈 중에서 플래시로 유명한 것이 바로 박스헤드입니다. 혼자서 하기는 물론 둘이서하기 등등 다양한 버전들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오늘은 박스헤드 크리스마스 버전을 소개해봅니다. 실제로 배..

슬픈게임 [내부링크]

사람이 슬픈 감정을 느끼는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실연을 당했을때의 아픔은 정말 큽니다. 이번 시간의 포스팅은 슬픈게임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게 그런 종류의 플래시인지 몰랐는데 마지막에 반전이..

지렁이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에핑웜즈라는 제목의 플래시로 거대한 지렁이를 조종하여 지상에 존재하는 생물들을 처치하며 덩치를 키워가고 연명을 하는 지렁이키우기게임입니다. 이게 뱀이었다면 이름에 스테이크라든지 이런게 들어갈텐데 웜..

크레이지 택시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승객을 태워서 고객을 안전하게 목적지까지 모시는 것이 아니라 그냥 택시기사 혼자서 여정을 하며 기록을 세우는 일종의 정상이 아닌 크레이지 택시 게임입니다. 제한 시간 내에 목적지까지 이동하면..

깡통로봇게임 [내부링크]

로봇을 이용하여 좀비들을 처치하는 이번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미사일을 발사하고 악당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로보트가 생긴게 멋있다기보다는 약간 우스꽝스러워서 그냥 깡통로봇게임이..

중독성 디펜스게임 [내부링크]

디펜스류는 계속해서 웨이브가 나오기 때문에 중독성이 있는 게임들이 많습니다. 너무 재미없지만 않으면 그래도 꽤 오랫동안 하게되는 플래시이죠. 그리고 오늘도 제가 중독성 디펜스게임 하나를 소개하는데요 공..

400년 게임 [내부링크]

만약에 2000년도에 태어난 아기가 400년을 살 수 있다면 2400년이 됩니다. 그런데 그럴 가능성은 매우 희박해보입니다. 혹시라도 나중에 기술이 너무 발달하여 평균수명이 더 길어질 수도 있겠지만 그냥 자연의 순..

쉬운게임 [내부링크]

모두 다 깨는데까지 대략 10~15분 정도 걸릴 것 같은 간단하면서도 쉬운게임을 소개합니다. 어떤 왕자가 공주를 찾아가는 형태의 플래시인데요 왕자는 불의 속성을 가지고 있어서 공주를 만나기 전에는 반드시 물..

천하무적 아머히어로게임 [내부링크]

악당들을 물리치는 영웅들을 조종하는 게임류이며 이번 플래시의 원작은 원래 드라마 형태의 중국 작품이라고 합니다. 근데 제 개인적인 견해지만 이런 종류의 플래시 중에서는 그래도 재미있는편 같습니다. 그럼..

팜게임 [내부링크]

농장을 경영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땅을 일구고 작물을 키워서 돈을 벌고 그걸로 더 많은 농지를 구매한다거나 해서 점점 영역을 넓혀가는 플래시입니다. 이런 종류는 어플리케이션으로도 몇 몇 있는걸로 아는데요..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로를 통해서 나오는 풍선떼들을 방어 타워를 이용하여 막아내는 플래시입니다. 시리즈가 다양한 이번 게임은 5탄까지도 나온 것 같은데요 오늘은 풍선타워디펜스5 게임하기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이전 버전들보..

자동차 운전게임 [내부링크]

경주하는 게임으로 포뮬러레이서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쟁해야하는 상대가 많아서 아주 집중해서 하지 않으면 1위를 차지하기 힘든 플래시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재미만큼은 저도 인정합니다. 그럼 자동..

지렁이게임 [내부링크]

미로와 퍼즐을 합쳐놓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지렁이를 뽑아서 목표지점인 구멍까지 늘이키면 되는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그 사이에 장애물이라든지 하는 것들때문에 머리도 조금 써야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방기구맞추기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게임을 하다보면 주방기구의 종류가 이렇게 다양했나 하는 생각을 하실겁니다. 일종의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인데요 여기 나오는 그림들이 부엌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도구들이기 때문에 주방기구맞추기..

피아노게임 [내부링크]

아름다운 선율을 멋스럽게 연주하는 게임이 아니라 최악의 피아니스트로써 관객들에게 야유를 받으며 날아오는 물건들을 피하고 다시 쳐내며 점수를 얻어내는 다소 병맛스러운 피아노게임입니다. 오랫동안 살아남..

아이작 1.48 확장팩 [내부링크]

이삭이라고 읽을 수도 있고 아이작이라고도 읽을 수 있지만 인트로에서 나오는 내래이션의 말을 들어보면 아이작이라는 발음으로 들리더군요. 또한 이번 게임의 버전이 몇 몇 있는 것 같은데 사실 저도 이번 플래..

페어리테일 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은 사실 만화가 원작입니다. 마시마 히로라는 작가가 만든 것이라고 하는데요, 애니매이션으로 방영된 것은 2009년부터입니다. 일본에서는 작년에 종영되었다고 하는데 올해 4월부터 새로운 시리즈가 나..

네모누리 점프점프 [내부링크]

가시나 톱니바퀴 등의 장애물을 이겨내고 탈출구의 문으로 나가면 클리어하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네모누리 점프점프 플래시인데요 제작자 필명과도 관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크레딧 페이지를 보시면 네모..

도넛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도너츠를 집에서 한번 만들어볼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실제로도 이러한 과정으로 만들어지는지 몰라도 상당히 손이 많이 가는군요. 역시 맛있는 음식은 그냥 만들어지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그럼 애플..

인커션2 [내부링크]

플래시 용량이 커서 로딩이 되는 동안 잠시 멈춤 현상이나 렉이 걸릴 수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해결됩니다. 이번 인커션2 라는 게임은 일종의 전략시뮬이라고도 볼 수 있는 전투 게임입니다. 병력들을 생..

멘사 문제 모음 [내부링크]

똑똑한 사람들의 모임이 있습니다. 바로 멘사인데요 거기는 아이큐가 148 이상인 사람만이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저같은 보통 사람들은 도저히 넘을 수 없는 벽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혹시 여러분들..

자동차 경주 게임 [내부링크]

자신을 제외한 다른 자동차들과 경쟁을 하여 우승컵을 따내야 하는 것이 목표인 플래시게임입니다. 둘이서 같이 할 수 있었다면 좀 더 재미있었을 것 같은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게임 자체가 재밌어서 혼자서 하..

고향만두 게임 [내부링크]

만약에 빵집을 잘 차려놓고 장사 잘 하고있는데 바로 옆에 또다른 베이커리가 생긴다면 정말 짜증날 겁니다. 매출에 어느정도는 타격이 있겠죠? 이번시간의 고향만두 게임 역시 이와 비슷한 유형입니다. 원래 있..

심심할때컴퓨터로할만한게임 [내부링크]

이번시간의 플래시게임은 다소 특이하게도 두명의 캐릭이 나오지만 둘이서 하는 플래시가 아니라 혼자서 두명의 캐릭을 각각 조종해야하는 게임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시간으로 컨트롤하는 것이 아니라 두명 중..

레드볼3 [내부링크]

제가 좋아하는 몇 몇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있습니다. 아머게임즈라든지 콩그리게이트, 그리고 오늘의 게임제작사인 낫도플러도 해당됩니다. 확실히 외국에서 제작한 것들이 더 재미있는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타워즈 게임하기 [내부링크]

비행선을 조종하여 레이스를 해보는 일종의 경주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이름은 스타레이스인데요 아마도 우주 공간에서의 경기라서 그렇게 지었나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워즈 게임하기 포스팅을..

불소년 물소녀 [내부링크]

템플시리즈 중에 하나인 아이스 템플 게임을 오늘 소개해보는데요, 라이트에서부터 포레스트 등 여러가지 버전이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제목을 헷갈려하시는 분들은 그냥 외우기 쉽게 불소년 물소녀 게임..

눈싸움게임 [내부링크]

상대방과 마구잡이로 눈덩이를 던지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 캐릭터가 눈송이를 소유하면서 몬스터가 나오면 던져서 얼린 후에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공격 도구가 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눈싸움..

병맛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떤 할아버지가 나와서 다른 동물들을 맨손으로 때려잡는 다소 엉뚱한 플래시입니다. 병맛 게임하기 포스팅이 될 지도 모르겠는데요 아무튼 이번 게임의 제목은 슈퍼 덕 펀치입니다. 첫번째 스테이지 보스가 오리..

이빨수술게임 [내부링크]

치과 좋아하시는분 거의 없을텐데요 저도 어렸을 때 이 때문에 고생 많이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의 플래시는 이빨수술게임인데요 이제 환자의 입장이 아닌 의사의 입장에서 환자를 치료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

울버린 게임 [내부링크]

영화에 나왔던 주인공이 적들을 처치하며 모험을 하는 형식의 게임입니다. 플래시 치고는 그래픽이 상당히 좋은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컴퓨터 사양이 낮은 분들은 약간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

크레이지좀비 [내부링크]

여전사가 나와서 미친 좀비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무기는 칼을 사용하는데요 칼로 베는 소리라든지 효과들이 스트레스를 풀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크레이지좀비 게임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

컴퓨터실 게임 [내부링크]

컴퓨터실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집에서 하는 것과는 차이가 있기때문에 너무 심오하거나 컨트롤이 복잡한 플래시는 좀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가지 중에서 찾아보다가 컴퓨터실 게임으로 적..

i saw her standing there 게임하기 [내부링크]

나는 그녀가 거기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라는 특별한 제목을 가진 이번 플래시는 자신의 여친이 좀비로 변해서 어쩔수 없이 감옥에 가두어야만 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에 반전이 있으니 끝..

암살자게임 [내부링크]

암살이라 함은 몰래 살해하는 행위로써 보통은 사상이라든지 종교, 정치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인물들이나 그들과 의견이 맞지 않아서 일어납니다. 이번 시간에 올려드리는 플래시는 암살자게임으로 닌자를 조종하..

카와이런2 게임하기 [내부링크]

다양한 장애물들을 순발력있게 뛰어넘고 결승점까지 무사히 이동하면 되는 플래시입니다. 카와이런2 버전인데요 1탄보다 추가된 사항들이 몇 몇 있는 것 같네요. 그럼 소개 글 작성을 시작합니다. 로딩이 완료되..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내부링크]

세가지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서로 대전을 펼쳐볼 수 있는 형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고를 수 있는 인물들의 갯수가 그리 많지는 않다는 점인데요, 나루토vs블리치vs원피스 게임에 나오..

물놀이 게임, 아쿠아슬러그 [내부링크]

6월 말이 다가오는 시기인데 생각보다 그리 심하게 덥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이제 7월 8월에는 엄청난 무더위가 예상되는데요, 해가 갈수록 날씨가 점점 이상해지는 듯합니다. 아무튼 올 여름 모두들 건강하게 보..

진화하는 게임 [내부링크]

인류의 탄생은 지구 역사상 가장 신비로운 탄생일 겁니다. 점점 지구를 파괴만 해가는 인간들이 지구의 암과 같은 존재라고도 하지만, 이렇게 똑똑하고 완벽한 생물이 지구에 출현한 역사는 없는 것 같네요. 오늘..

주차연습게임 [내부링크]

파킹스페이스2 버전으로 가상으로 주차장에 자동차를 정확히 라인에 위치시켜보는 플래시입니다. 첫번째 버전도 재미있지만 이번 것도 꽤 할만합니다. 그럼 주차연습게임 parking space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

나루토 사쿠라 옷입히기 [내부링크]

만화 캐릭터 세명이 등장하며 이들에게 우리가 원하는 대로 코디를 해볼수 있는 사스케, 나루토 사쿠라 옷입히기 게임입니다. 뭔가 꾸미는 종류의 플래시로 여성분들도 좋아할 수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고래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여러분은 고래와 상어 중 어떤 생물이 더 무섭나요? 저는 상어가 더 무서운데요, 오늘 올려드리는 고래키우기게임에서는 상황이 좀 다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다에 사는 오징어나 물고기들은 물론 수면 위에..

승부차기 게임 [내부링크]

골키퍼와 1:1 승부를 펼치는 재미있는 승부차기 게임입니다. 단지 차는 입장에서만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 키퍼가 되어서 막는 역할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서로 다섯번씩 차서 더 많이 넣는 쪽이 승리합니다. 그..

트럭운전 게임 [내부링크]

운전이나 드라이빙 게임은 보통 키보드로 하는 것이 대부분인데 오늘은 마우스로만 조종해야하는 트럭운전 게임을 소개합니다. 마우스만 사용하기 때문에 방향은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엑셀과 브레이크에만 집중하..

식물vs좀비2 [내부링크]

햇빛을 모아서 식물들을 심고 공격해오는 좀비들을 처치하는 것이 미션인 게임입니다. 사실 오늘 소개하는 식물vs좀비2 버전은 유료라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스테이지를 경험해볼 수는 없고 1탄만 데모형식으로..

띵호와주방장3 [내부링크]

베테랑 주방장에게 요리법을 전수받고 맛있는 탕수육을 만들어보는 게임입니다. 띵호와주방장3 버전인데요 1탄은 짜장면이었고, 2탄은 짱뽕이었던 걸로보아 이 음식점은 아마도 중국집인 듯합니다. 실제 요리하기..

공룡사냥게임 [내부링크]

어느 원시인이 코코넛으로 폭탄을 제조하여 공룡들을 사냥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그당시에 폭탄제조를 생각해냈다니 정말 머리가 좋은 원시인인데요, 게임이니까 이러한 설정도 가능한 거겠죠? 그럼 공룡사냥게..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내부링크]

컴퓨터실에서 롤이나 다른 고사양 게임을 돌리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겁니다.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같은 것을 하기에는 적당할 것 같네요.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고민하다가 재..

재밋는게임 [내부링크]

람보가 되어 멀리서 다가오는 다른 졸라맨들을 총을 이용하여 처치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제목은 아이 서바이브인데 상당히 단순하면서도 강렬한 제목이네요. 그럼 여려분들도 끝까지 살아남으시길 바라며 재밋는..

ragdoll masters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사일을 피하는 게임으로 스틱맨 무중력 또는 졸라맨 무중력 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 플래시의 정확한 이름은 영어로 ragdoll masters 라고 합니다. 레그돌이라고 하면 우리나라말로 인형 또는..

무기만드는게임 [내부링크]

활이나 칼과 같은 무기들을 필요한 병사들에게 만들어주고 그들의 전투를 승리로 유도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를 잭스미스라고 부르는데 다양한 무기들을 만든다고 하여 무기만드는게임 이라 명명하기..

수류탄 던지기 [내부링크]

허수아비같은 인형들을 세워놓고 수류탄을 던져서 그것들을 폭파하는 것이 미션인 플래시입니다. 제목이 프레져라고 되어있는데 이걸 번역하면 수류탄을 던지는 사람이라는 뜻이 있습니다. 아머게임즈에서 제작한..

노숙자의난2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하다보면 노숙자라고 해서 무시하면 안 될것 같습니다. 예전에 어떤 뉴스를 봤는데 돈이 아주 많음에도 불구하고 노숙 생활을 하는 사람도 있다고 하던데 그런 프리함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드레곤볼 게임 [내부링크]

둘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협동하여 악당들을 물리쳐가면서 모험을 하는 드레곤볼 게임입니다. 사실 드래곤볼 시리즈는 다양한 버전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1.5버전에 대한 내용입니다. 시작하기 전에 크레딧..

플래시 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동굴안에 타워를 지어서 날아다니는 적군 비행기들을 격추시키는 게임입니다. 풀 네임은 몬스터 케이브 디펜스로 닌자키위의 재미있는 플래시 디펜스 게임 중 하나입니다. 컨트롤은 마우스로 하며 돈에 맞게 자신..

세포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세포를 이용하여 근접해있는 다른 색깔의 세균을 정복해야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를 지칭하는 말들이 여럿 있는데요 촉수 또는 세균전쟁게임 그리고 세포게임이라고도 불립니다. 그럼 플레이..

3인용게임 [내부링크]

셋이서 동시에 할 수 있는 플래시로 서로 경쟁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3인용게임입니다. 보통은 2인용 아니면 4인용 이런식으로 나와있는데 이번에는 특이하게 세명이 플레이하는 방식이네요. 물론 혼자서도 가능하..

풍선타워디펜스2 [내부링크]

몰아치는 풍선들을 여러가지 수단들을 이용하여 막아내야 하는 게임인데요, 오늘 소개하는 버전이 두번째라서 풍선타워디펜스2 플래시입니다. 이게 여러 버전들이 있는 것 같으니 차근차근 시간 되는대로 블로그에..

전략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자신의 군대를 잘 운영해서 상대방 기지를 모두 점령해야하는 방식의 전략 플래시게임입니다. 세포전쟁이라는 게임 해보신 분들은 그와 방식이 거의 유사하다고 보면 됩니다. 다만 이번에는 세포가 아니라 군대를..

ans 1.5 게임하기 [내부링크]

매번의 보스마다 각기 다른 패턴을 가지며 우리가 조종하는 네모난 캐릭터를 이용하여 그들이 방해하는 장애물들을 피하여 최대한 오랫동안 버티는 플래시입니다.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최신..

kongregate 게임, 펭귄날리기2 [내부링크]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의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아머게임즈라든지 닌자키위, 4399 등.. 그리고 오늘 소개할 kongregate 역시 유명 게임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올릴 것은 바로 펭귄날..

레고 어벤져스 게임 [내부링크]

네명의 영웅들 중에서 두명을 선택하여 악당들을 물리치며 모험을 해나가는 형태의 플래시입니다. 마치 그림의 형태가 레고 장난감과 같다고 하여 레고 어벤져스 게임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플래시의 가로 사이..

대두 배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셔틀콕을 상대방 네트로 넘겨서 점수를 얻어내는 게임입니다. 스틱맨들은 아주 가녀린 몸집에 비해서 머리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그래서 제목을 대두 배드민턴이라고 지어봤습니다. 그리고 이게 첫번째 버전과 두..

마리오카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퍼마리오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자동차를 타고 레이싱을 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저도 예전에 티비에 연결하는 오락기로 이걸 해봤었는데 경주 게임이기도 하고 다양한 아이템들이 여러가지 변수를 만들어내서..

킬링타임용 게임 [내부링크]

심심풀이 또는 시간떼우기 용으로 적절한 플래시는 약간의 중독성도 필요하고 그만큼 재미가 있어야 합니다. 킬링타임용 게임 역시 중독성과 약간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제가 오늘 나름 적절한 게임을 하나..

2인용 드래곤볼2.2 게임하기 [내부링크]

둘이서 함께하는 플래시게임의 종류는 보통 협동을 하거나 아니면 서로 적이거나 둘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번 2인용 드래곤볼2.2 게임하기 포스팅에서는 이 두가지가 모두 가능한 버전을 올려드렸습니다. 언어..

이누야샤 데몬토너먼트 게임하기 [내부링크]

익스플로러 환경에서는 본 게임이 제대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에 게재한 플래시가 원활히 재생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플래시게임 페이지 링크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i.adultswim.com/adultsw..

세이하이키즈 빨간마스크 [내부링크]

귀신이야기는 여러가지가 있고 유령의 종류도 많습니다. 처녀, 달걀, 총각, 도깨비 등.. 그리고 오늘 소개할 빨간마스크 귀신역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 이야기는 원래 일본이야기인 것 같은데 우리나라의 세이..

모험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로딩이 끝난 이후에 play now 버튼을 누르면 약 3~5초간 버퍼현상이 있습니다. 그 후로는 정상적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레드워리어라는 제목을 갖는 플래시인데요 화면을 반전시킨다는 새로운 개념이 있어서 하..

머리축구2 [내부링크]

스포츠게임 계에서 대두시리즈는 꽤나 유명한 것 같습니다. 제가 본것만 해도 테니스, 농구, 축구, 배구 등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이죠. 캐릭터의 모습 전체를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머리를 강조함으로써 재미를 더..

블랍스 어드벤쳐 [내부링크]

오늘의 플래시는 함정게임입니다. 고양이마리오라든지 인생함정 또는 막장 대모험과 비슷한 종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렇게 화가날 정도는 아니고 플레이하기에 딱 적당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제목을 보시면..

armor games - 픽셀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계에서 유명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보통 외국것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armor games 라는 곳을 가보시면 정말 많은 게임들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를 원하시는..

우주전쟁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현재 우리는 지구에서 살아가고 있지만 외계인들 이야기도 나오고 있고 아주 먼 미래에는 이곳을 벗어나 우주로 여행을 떠나거나 혹은 전쟁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 시간의 주제는 우주전쟁 플래시게임인데요..

붕어빵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요즘처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전까지는 2g폰이라고 해서 슬라이드나 폴더폰을 가지고 다니곤 했었습니다. 그당시에도 할 수 있는 게임들이 많았는데 그중에서 붕어빵타이쿤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슈퍼마리오1 [내부링크]

고전게임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슈퍼마리오는 출시 이후에도 수많은 버전들이 나왔었으며, 말만 들어도 캐릭터의 얼굴과 모습을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정도로 성공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패러디 컨..

상어게임하기 [내부링크]

지상에 사자와 호랑이가 있다면 바다에는 상어가 있습니다. 영화의 소재로도 등장할 만큼 강하고 포악스러운 존재인데요 특히 날카로운 이빨은 우리들에게 위협감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예전에 스펀지라는 채널이..

나루토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나루토라는 만화가 인기를 많이 끌긴 했나봅니다. 특히 이런 플래시게임을 보면서 더 많이 실감했습니다. 이런 만화를 포함하여 드래곤볼이라든지 원피스와 같은 종류는 정말 게임으로도 많이 나와있는 것 같습니..

maverick bird 게임하기 [내부링크]

유별난 새라는 제목의 플래시인 오늘의 게임은 단순 그리고 하드한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버릭버드는 아마 개인방송에서의 bj가 했던 것이기도 할텐데요, 그만큼 간단하지만 어렵다는 뜻이 되겠죠? 그럼 이..

쇼핑카트히어로 버그 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재미로 즐기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임의로 설정을 바꿀때도 많이 있습니다. 일명 버그 버전이라고 하죠? 꽤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을거라고 생각하는 쇼핑카트히어로라는 게임에서도 버그버전이 존재..

아이큐 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 오늘 시간나시면 아이큐테스트 한번 해보세요. 얼마나 정확히 측정되는건지는 모르겠으나 총 30문항을 제한시간 내에 풀어야하는 게임이기때문에 어느 정도는 신빙성이 있다고 봅니다. 여러번 반복하면..

2인게임 - 펭귄게임 [내부링크]

펭귄은 남극에서 서식하고 하얀색 곰은 북극에 살고 있습니다. 만약 펭귄을 북극에 데려다놓으면 여우나 곰 등 천적도 많고 서식하기에 부적절해서 살아갈 수 없을거라고 하네요. 왜 이런 이야기를 서두에 놓는가..

슈의 초코만들기 플래시 [내부링크]

오늘은 슈게임 중에서도 난이도가 꽤 있는 버전을 올려봅니다. 사실 플래시 자체가 어렵다기보다는 제한시간 내에 요구하는 초콜릿들을 모두 만들기에는 거의 실수가 나오지 않아야만 클리어할 수 있어요. 물론 멀..

버블슈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공을 쏘아올려서 같은 색깔의 공을 맞추는 형태의 게임은 단순하면서도 은근히 중독성이 있습니다. 영어로는 버블슈터라고들 많이 이야기하시는데요 오늘은 그 게임을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용량도 가볍고 심플해..

대장장이 게임 [내부링크]

시대가 너무 빠르게 발전하고 있어서 요즘은 급격히 자동화가 되어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수많은 물건들이 공장을 거쳐 로봇들에 의해 정확히 계산되어지고 생산품이 나오곤 하는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오래된 장..

슈의 케이크하우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슈의 게임을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얼굴이나 머리, 패션스타일 등이 매번 바뀌는 것 같습니다. 너무 똑같으면 다양성이 떨어지니까 재미를 더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모양의 캐릭터를 만든 것 같습니다. 슈의 케이크..

스타워즈 비행기게임 [내부링크]

비행기 게임류는 대부분 총알을 피하는 형태가 많습니다. 그리고 보통은 마우스나 조이스틱으로 하게되는데 대부분은 조이스틱까지 이용하지는 않겠죠? 요즘은 기술이 하도 좋아서 예전에 하던 오락실게임들은 대..

스틱맨 괴롭히기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아주 간단한 게임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스틱맨 괴롭히기 게임은 슛엠이라고 하여 무기를 활용한 졸라맨 귀찮게하는 플래시를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이번시간에는 STAIR FALL 이라는 제목의 단..

사장님죽이이게임 [내부링크]

며칠 전에 차를 타고 가다가 영어채널 라디오에서 영어표현을 알려주는데 "~때문에 숨이막힐 지경이다" 라는 예문에서 가장 만만하게 넣을 수 있는 단어가 바로 "일" 이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직장스트레스를..

록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메가맨, 록맨... 저는 이 두가지가 정말 헷갈립니다. 둘다 똑같은 캐릭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한데 어쨌든 오늘은 록맨 게임하기 관련 글을 작성하고자 합니다. 여기 제목에는 메가맨이라고 나오는 것 같기도..

물고기키우기4 - growing fish [내부링크]

미친 아쿠아리움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다른 고기들을 먹으면서 점점 몸집을 키워나가는 growing fish 게임입니다. 이런 류의 플래시들이 몇 몇 있는것 같은데 다른 사람들이 부르기를 이번 버전을 일명 물..

코트 플래시게임 - 빌리의 함정게임 [내부링크]

개인방송에서 좋은 소재로 사용될 수 있는 것이 바로 게임입니다. 아프리카티비 보신분들 알겠지만 시청자가 가장 많은 방송은 대부분 게임을 주제로 하는 방송들입니다. 노래하는 코트라고 해서 캠방송 No.1 타이..

슈퍼스매시플래시2 0.8 [내부링크]

액션 대전게임 중에서 꽤 쓸만한 플래시를 올려봅니다. 플레이스테이션에서 해볼 수 있을만한 게임인데요 용량도 꽤 커서 링크형태로 주소를 가져와야만 업로딩이 가능하더군요. 버전도 여러가지가 있는 듯하지만..

컴퓨터 오목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오목이라고 부르지만 일본에서는 연주, 그리고 중국에서는 격오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다른 나라에서도 이런 문화가 있나보네요. 여렸을 때라도 오목은 한두번쯤 다들 해보셨을 겁니다. 규칙은 바..

마우스vs쫄라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보통 스틱맨 게임에서는 우리가 그를 조종하는 형태로 진행을 하게 되는데 오늘은 특별하게도 졸라맨이 적군이 되는 게임을 하게 됩니다. 일명 마우스vs쫄라맨 게임하기 플래시인데요 촐랑거리는 스틱맨과 그림판..

운전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요즘처럼 봄바람이 살살 부는 날씨에는 춘곤증이 오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런 봄날씨가 운전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큰 위험이 될 수도 있는데요, 바로 졸음운전 때문이겠죠? 안전을 위해서라도 졸음운전은 꼭 피..

대정령이 했던 게임 - 피라냐게임 [내부링크]

2011년도에 나왔던 피라냐라는 영화를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예고편만 봤을 때에는 꽤 재미있을 것 같았는데 막상 영화를 보고나니까 큰 재미는 없었습니다. 혹시라도 보지 못하셨던 분들에게는 감히 추천드리지..

아오오니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탈출하는 플래시 중에 하나인 아오오니 게임은 일본에서 요괴나 몬스터 정도로 해석되는 도깨비라고 합니다. 가상의 인물인지 아니면 실존인지는 몰라도 약간 거북스럽게 생겼습니다. 아마 온통 파란색으로 되어있..

바운스볼 pc버전 [내부링크]

제가 예전에 했던 어플게임 중에서 재밌던 것을 꼽자면 바운스볼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막 박진감이 넘친다거나 긴박감이 있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냥 시간 떼우기 용으로는 딱이더군요. 그 어플 해보셨던 분들은..

웃긴탈출게임 - 스틱맨 감옥탈출 게임하기 [내부링크]

스틱맨들이 나오는 플래시들은 대부분 웃기거나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졸라맨들이 나오는 웃긴탈출게임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토리 형식으로 진행되는데 어떤 탈출도구를 고르느냐에 따라 운명이..

군인시대3 게임 [내부링크]

군사를 생성하여 적진을 물리치는 종류의 플래시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꽤 유명했던 것이 바로 전쟁시대 시리즈인데요, 정식으로는 2버전까지만 나와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3 버전에 대한 이야기도..

happy wheels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즐거운 바퀴2 게임은 다소 잔인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입니다. 근데 오리지널과 크게 다르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메인만 좀 바뀐것 같기도 하고, 스테이지나 캐릭터와 같은 것들은 대부분 거의 똑같이..

해피휠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동차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이나 여행을 가는 건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하지만 여행지 곳곳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면 그건 정말로 살벌한 모험이 될텐데요, 오늘의 게임이 바로 그런 종류에 속합니다. 그럼 해..

점프50번 게임 [내부링크]

타이틀만 얼핏 보면 50번반 뛰어오르면 클리어하는 단순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하셨던 분들도 있을겁니다. 근데 오십번을 뛰어넘어야 하는 것은 맞지만 단번에 쉽게 깰 수 있는 게임만은 아닙니다. 제 컴퓨터에서만..

슈퍼 배관공들은 충분해 게임하기 [내부링크]

배관공은 위생 및 가스공사 또는 급배수 공사 등의 작업을 주로 수행하는 직업입니다. 그런데 이 직종이 플래시게임의 주인공으로 등장할 줄은 몰랐네요. 게다가 상당히 재미있는 편입니다. 원 제목은 이너프 플럼..

에그스팅션 - 1인용공룡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재미있는 게임을 하나 발견했네요. 즐거움에 대한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플래시가 재밌었습니다. 처음에는 작은 알에서 깨어난 귀여운 캐릭으로 시작하는데, 화가나면..

보우맨2 게임하기 [내부링크]

활은 영어로 bow 입니다. man 하면 사람이니까 Bow man이라고 하면 활쏘는 사람이 되겠군요. 오늘은 1버전이 아닌 두번째로 나온 보우맨2 버전을 소개드립니다. 마우스로만 컨트롤 할 수 있는 간단한 플래시인데요..

홈쉽홈2 - 양게임 [내부링크]

양은 아주 순한 이미지 그리고 깨끗하고 착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소개할 양게임 또한 배경이 파스텔 톤으로 아주 포근하고 동화같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오리지널 버전에..

빵상아줌마게임 하기, 어보이드 엔 서바이벌 [내부링크]

대정령이 했던 게임들 중에서 난이도가 꽤 있으면서도 어려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려운 만큼 재미도 있습니다. 어보이드 엔 서바이벌 이라는 제목의 플래시 또한 그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캐릭들 또는..

대도서관 말게임 [내부링크]

말은 보통 달리기가 빠른 동물로 유명합니다. 물론 단거리로는 치타를 따라가지는 못하겠지만 옛날에는 사람들의 이동수단으로도 많이 쓰였던 말은 아주 잘 달리는 동물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번 대도서관 말게..

focus 게임, 포커스게임 [내부링크]

공부를 하든 게임을 하든간에 집중을 한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focus 게임 역시 캐릭터가 한곳에 힘을 집중하여 초인적인 능력을 발휘하게 되는데요, 정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니까..

어벤져스 게임하기 - 틀린그림찾기 플래시 [내부링크]

지난 2012년 4월에 개봉했던 영화들 중에서 어벤져스는 꽤나 히트를 쳤던 영화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아이언맨을 비롯하여 헐크, 호크아이, 토르까지 여러 영웅이 힘을모하 함께 싸운다는 스토리가 많은 사람들..

헥사곤 게임하기 [내부링크]

헥사곤이라고 하면 육각형이라는 뜻입니다. 영어로는 hexagon 이라고 쓰는데요 영어 뿐만 아니라 독일어에서도 동일한 철자를 사용하고 있네요. 예전에 있었던 9.11테러 당시에는 펜타곤이 언급되었었는데 그건 5..

미국전쟁게임 [내부링크]

중국이 인구도 많고 요즘 많이 크고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미국이라는 나라가 군사력은 1등입니다. 우리나라도 아직 분단국가라서 국방력에 투자를 많이해서인지 세계 순위권 안에 들어가있네요. 빨리 평화통..

크레이지아케이드 2인용 게임 [내부링크]

크아 요즘에도 서비스하고 있네요. 일종의 봄버맨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폭탄을 설치하여 상대방을 공격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플래시로도 이와 비슷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도 둘이서까지도 가능..

2p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 컴퓨터 앞에 혼자 있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혹시라도 가족이나 친구, 애인이나 친척이 있다면 둘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플래시를 알려드립니다. 서로 싸우는 게임이 아니라 머리를 함께 굴려가면서 협동하는..

울트라맨 게임 하기 [내부링크]

울트라맨은 1979년도에 만들어진 일본의 애니매이션 영화입니다. 패러디 영상들이 많이 나올정도로 상당히 유명했던 만화죠?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울트라맨 게임 하기 입니다. 모험형식잉라기보다는 디펜스 게임..

플래시 야구게임, 대두야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핀치히터라는 플래시를 올려봅니다. 원조버전보다 업데이트된 2 버전인것 같은데요 나름 중독성이 있습니다. 일반인들보다는 머리가 큰 캐릭들이라서 대두야구 게임이라고 불러도 될 듯합니다. 그럼 플래시..

지하철에서 살아남기 게임 [내부링크]

출퇴근길에서의 대중교통은 정말 혼잡한데요, 특히 지하철은 지옥철이 되어야 그 의미가 맞을겁니다. 하지만 시내버스처럼 도로가 막히는 일은 없으니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열차 내의 사람들이 너..

실제운전게임, 택시게임 [내부링크]

몇년도부터였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면허 따기가 상당히 쉬웠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저도 그때를 기다렸다가 싼 가격에 쉽게 면허를 딸 수 있었는데요 쉽게 딴만큼 막상 실제로 운전을 해보니 꽤 어렵더군요. 그..

노라라 전쟁시대1 게임하기 [내부링크]

포털사이트에 노라라닷컴 또는 노라라라고 치면 플래시게임 사이트가 나올겁니다. 재미있고 다양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장르의 플래시들이 많이 있는데 그중에는 전략류들도 있습니다. 오늘의 블로그..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내부링크]

게임 로딩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멈춤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자동으로 로딩이 끝나니까 완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슈퍼마리오 크로스오버3 컨트롤 방법 : 화살표 방향키 그리고 Z, X..

고속버스게임 [내부링크]

내가 만약 대중교통을 운전하는 기사라면 어떤 느낌일까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나 혼자 자가용을 끌고 다는 거라면 상관없는데 수많은 사람들의 안전을 책임져야하는 상황이라면 그만큼 부담도 많이 되고 더 집..

street sesh - 스케이트보드3d 게임 [내부링크]

3차원으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중에서는 스트리트 세쉬가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도 간혹 찾아볼 수 있는 스케이트보드3d 게임인데요 어도비 플래시플레이어가 기본적으로..

무서운걔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이라고 하여 항상 재미있지만은 않습니다. 때로는 전략을 짜야하는 것도 있고, 단순하지만 중독성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무서운 종류의 플래시들도 있는데요, 오늘 바로 무서운걔임 플래..

세배전쟁 게임하기 [내부링크]

원래는 한국전쟁 게임이지만 좀더 응용해서 만들어진 플래시가 있습니다. 바로 세배전쟁 게임인데요 진행하는 방식은 유사하지만 스토리라든지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세배로 전쟁을 한다는 것..

후래쉬맨 무적판 [내부링크]

7080세대라면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모르시는분들 거의 없을겁니다. 다섯명의 영웅들이 지구를 지키는 스토리로, 만화가 아닌 실제 배우들이 직접 적군들과 싸운다는 점이 그당시 아이들의 흥미를 더욱 돋웠던 것..

벽돌게임, 하면할수록 머리가 좋아지는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하지만 퍼즐이라든지 블럭을 이용하는 플래시들은 머리를 써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벽돌게임 같은 경우는 공간지각능력이 뛰어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못하더..

금캐기게임, 골드마이너 [내부링크]

금 시세를 확인해보니 다년간을 기준으로 현재는 그 가치가 좀 하락한 편이네요. 한때 금값이 급등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나마 올해 들어서는 조금씩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금캐기게임 하나를 소개해..

미리스토리 미니게임 [내부링크]

현재는 사이트 운영이 중단되었지만 미리스토리라고 하여 재미있는 플래시들을 많이 제공해주었던 게임사이트가 있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미리스토리 미니게임 하나를 준비해봤습니다. 여러가지 시..

아빠와나 아빠편 무적모드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플래시는 정말 버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아빠편에서부터 엄마, 아들, 탱크, 외계인 등 등... 어쨌든 시리즈가 많이 나왔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다는 증거이기도 할겁니다. 오늘은 저도..

노가다 플래시게임, 스타크래프트 미니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은 보통 단순하고 심플한 종류가 많은데 간혹가다가 스토리가 길어지는 종류도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노가다 플래시게임 역시 그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자금을 모아서 병력을 생산하고 그걸로..

원피스 게임 1.6 버전, 2인용원피스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게임은 대전 격투 플래시입니다. 원피스라는 만화를 보셨던 분들에게는 더욱 재미있는 게임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이 바로 대전에 뛰어들 주인공들이기 때문입니다. 둘이서도 할..

합필갤 게임, 심영의모험 [내부링크]

합필갤이란 합성필수요소갤러리의 약자로써 여러가지 요소들을 합하여 하나의 미디어를 창작하는 겁니다. 여기서 요소들이란 이호성, 김두한, 심영 등이 있는데 아마 디씨인사이드 하시는 분들은 뭔말인지 이해가..

미친말게임 후속작, grip 게임 [내부링크]

인터넷 게임방송에서 어느정도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대정령이라는 사람이 했던 게임들 중에서 미친말게임이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저도 한번 해봤지만, 컨트롤이 어려워서 말을 제대로 가누기가 힘들었던 플래시..

이인용 총게임, 재미있는 2p게임 [내부링크]

요즘들어서 게임 포스팅을 하다보면 글쓰면서 게임도 하고, 포스팅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관심사를 보면 둘이서 함께 할 수 있는 플래시들도 많이들 찾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인용 총게임 하나를 소..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보통은 남자가 여자를 꼬시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여자가 남자에게 추파를 던지는 게임을 알려드립니다.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인데요, 사실 눈빛보내기 플래시게임은 정말 다양한 버전들이 있다고 알고있습니다..

몰래 키스하기 게임 [내부링크]

뽀뽀하기 게임은 보통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일정시간동안 키스 시간을 채우면 클리어하는 종류의 플래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몰래 키스하기 게임 또한 그와 유사한 시스템의 플래시입니다. 튜토..

한게임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땅파기게임 하나를 소개해드립니다. 예전에 포털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로도 올랐다고 하는데 그만큼 재미있었나봅니다. 저도 직접 해보니 단순하면서도 재미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을 거라고..

건메이헴 4인용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신을 포함한 친구들 네명이서 즐길수 있는 슈팅게임이 몇이나 될까요? 오늘 소개할 건메이헴 4인용 게임하기에서는 넷이서 서바이벌로 대결할 수 있는 총싸움 플래시가 가능합니다. 다소 정신없을 수도 있지만..

목욕탕의자의모험 [내부링크]

목욕탕 의자에도 영혼이 있다면 충분히 여행이 가능할 겁니다. 그런데 이 게임을 하다보면 그 모험이 그리 순탄하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만든 것 같은데 약간 병맛 느낌도 나고, 아무튼 하다보면 은근..

레고좀비죽이기게임 2인용 무적판 [내부링크]

박스헤드라는 게임 아실겁니다. 혼자 하는 버전도 있고 둘이서 하는 버전도 있는데 지인과 함께있다면 같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겁니다. 저도 예전에 2인용 버전으로 친척과 함께 즐겼던 적이 있는데 확실히 오리..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3인용게임 [내부링크]

가장 재미있다는 기준은 사실 개개인의 차이가 있기때문에 딱 하나라고 단정짓기는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3인용 게임이 흔한 것도 아니고 다른 플래시에 비하여 여러명이 즐기기에는 꽤 할만하기 때문에..

황새오래걷기게임 [내부링크]

대정령과 같은 게임 bj의 영향력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그들이 했던 게임이나 플래시들은 인터넷 상에서도 화제가 되곤 합니다. 오늘은 황새오래걷기게임을 소개합니다. 이것도 대정령이 했던 것이라고 하는데 좀..

짱구는 못말려 게임하기 [내부링크]

저는 만화캐릭터가 부러운 점이 하나 있습니다. 그건 바로 나이를 절대로 먹지 않는다는 건데요, 영심이라든지 짱구 등의 만화에서 주인공들은 옛날에 보든 현재 다시보든 항상 청춘이고 어린이거든요. 그 중에서..

자판기부수기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어떤 티비 프로그램에서 우리나라의 자판기를 보고 놀랐다는 외국인의 말을 들은 적이 있는데 그 외국인이 어느나라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자신의 나라였다면 자판기가 상점 밖에 나와있으면 자판기를..

노라라팔라독컴퓨터로게임하기, 팔라독 플래시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해봤던 게임들 중에서 완성도도 높고 재미있는 플래시들 중 몇가지를 뽑자면 오늘 소개해드릴 팔라독 플래시게임하기 또한 속해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만큼 재미도 있고 다양한 스킬사용 및 유닛들을 생산하여..

파자마게임 [내부링크]

오늘의 플래시는 화면 크기가 상당하네요. 원래는 가로가 800픽셀이 되어야 하지만 제 블로그 가로 폭으로는 다소 부족해서 오른쪽 화면 부분이 약간 짤려서 나옵니다. 하지만 그 차이가 미미하기 때문에 파자마게..

걸스데이 배살 사진 [내부링크]

잘나가는 아이돌 스타들도 때로는 인간적긴 면이 보이기도 합니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걸그룹 중 하나인 걸스데이는 현재 네명의 멤버로 구성되어있는데 초창기에는 원래 다섯명이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더벙커 중고차매장 어디? [내부링크]

차를 구매할 때에는 신차를 사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방법이겠지만 경제적인 측면을 생각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요즘은 중고차 시장이 많이 크고있고 관련 주제로 방송도 나오고 있습니다. 케이블..

김수현 싸이 허세 [내부링크]

김수현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잘생긴 얼구로가 똘똘해보이는 이미지로 함께 다니면 왠지 든든할 것 같고, 믿음직한 이미지라서 그런지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는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그가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는..

별에서 온 그대 표절 논란 [내부링크]

수목드라마에서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별그대는 김수현은 물론 전지현의 훌륭한 연기로 더욱 사랑받고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별에서 온 그대 표절 논란이 일고 있네요. 바로 설희라고 하는 만..

차노아사건 정리 [내부링크]

차승원은 모델겸 영화배우로 훌륭한 연기실력과 더불어 훤칠하고 잘생겼지만 친근감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배우입니다. 저만 그렇게 느껴지는 건지 몰라도 괜히 믿음이 가고 재미있을 것 같은..

별에서 온 그대 유노윤호 [내부링크]

수목드라마 중에서 압도적인 시청률로 1위를 달리고 있는 별그대 드라마는 김수현과 전지현이 주연으로 나오는 외계인과 한류스타의 발랄하고도 달콤한 로맨스를 그렸습니다. 특히 전지현은 결혼 이후로 출연하는..

우울할때보는 이연희연기 [내부링크]

최근 미스코리아라는 드라마에서 이선균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연희는 오지영 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수목드라마에서는 아직까지 별에서온그대의 시청률이 독보적이지만 미스코리아를 시청하시는 분..

박명수 10억 기부 [내부링크]

직장인이 연봉 3000만원 받는다는 가정하에 돈 한푼 안쓰고 숨만쉬고 모았을 경우, 약 30년 이상을 꼬박 일만하면 10억 정도를 모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일반 사람들에게 그 금액은 거의 꿈과도 같은 숫자라고..

서유리 아리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는 언제까지 지속될까요? 지금의 정도라면 아마 한동안은 사그러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케이블 게임방송에서도 예전에 스타리그가 인기를 몰았다면 이제는 그 자리를 롤이 대신하고 있는 것..

클라라 이병헌 왜떴을까 [내부링크]

오랜 무명시절을 거치고 일순간에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던 연예인이 있었습니다. 바로 클라라인데요 완벽한 몸매와 섹시한 얼굴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었지만 최근에는 다소 개념없는 행동들로 비판을 받..

소지섭 주연 디스패치 [내부링크]

연예인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열애설과 스캔들,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까지가 루머일까요? 제 생각에 반 정도는 헛소문일 거라고 봅니다. 오늘 언급하고자 하는 소지섭 주연 디스패치 내용또한 해당 사이트 기사..

정유미 웃을때 혀 [내부링크]

지금 글을 작성하고있는 지금 이 시각 네이버 1등 검색어는 정유미입니다. 우결은 시즌4까지 방영하고 있을정도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 연예인 커플들이 나와서 가상으로 결혼생활을 하는 것..

디스패치 강동원 송혜교 [내부링크]

연예인들에게 관심 많으신 분들은 그들의 사생활까지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그중 가장 궁금스러운 것은 바로 연예인들의 사랑이야기 즉, 스캔들이나 열애설 관련 내용들일텐데요 그런 부분에서라면..

광대역 lte 판소리 광고모델 [내부링크]

한때 아니라오를 큰 소리로 외쳤던 소녀가 있었습니다. 다 되는건 아니라며 광대역 lte 만 된다는 올레 KT 광고의 주인공이었는데요, 사람들을 사로잡는 큰 목소리때문에 광고효과 및 각인효과가 더 좋았다고는 생..

예쁜 남자 망함, 시청률 비교 [내부링크]

인기있는 드라마의 비결은 따로 있는 것일까요? 저는 드라마를 자주 시청하는 편은 아니지만 주변에서 들리거나 이야기하는 것들을 들어보면 대략적으로 어떤 것들이 인기있는지 짐작은 갑니다. 저같은 개인이 작..

베스킨라빈스 하프갤런 가격 [내부링크]

아이스크림을 꼭 여름에만 먹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이열치열이라고 여름에 더 뜨거운 음식을 먹고, 겨울에는 차가운 음식을 먹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아이스크림 역시 계절을 불문하고 여러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백현 손버릇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다보면 참 다양한 스타일의 블로거들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특정 주제를 가지고 있거나, 저처럼 여러가지 쓰고싶은 것들을 쓰는 잡블로거가 있습니다. 검색의 빈도를 보면 여러가지를 알 수 있..

넥타이 메는법 [내부링크]

회사에 출근할때 또는 면접을 보러 갈 때, 중요한 미팅에 참여할때 남자같은 경우는 보통 정장을 차려입고 넥타이로 마무리합니다. 넥타이의 길이와 너비도 정말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

cc별 자동차세 [내부링크]

자동차를 구매하면 어디든 갈수있다는 점과 대중교통의 막차시간때문에 고생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차값 및 유지비, 유류비, 보험료, 세금 등에 대한 돈이 많이 나..

에슐리 프리미엄 가격 [내부링크]

새해도 밝았고, 날씨도 추운데 가족이나 연인이서 함께 에슐리에서 외식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애슐리는 매장에 따라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프리미엄이나 클래식을 가장 많이 이용할겁니다. 오늘은 에슐..

다이소 오픈시간 [내부링크]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간단한 물건이지만 일반 마트나 편의점 등에서는 찾기 힘든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서 우리는 다이소 매장을 찾곤 합니다. 설마 그런것도 있을까 하고 방문해보면 대부분은 있더..

우체국 박스 가격, 우체국택배 박스 가격 [내부링크]

한 이틀간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니까 왠지 기분도 이상하고 나이를 한살 더 먹는 것에 대한 느낌도 다가옵니다. 연말인데 그동안 감사했던 사람에게 선물이라도 하나 하는건 어떨까요? 직접 전달하..

서울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내부링크]

매일같이 집으로 배달해주는 신문을 보는 것이 가장 편리하게 종이신문을 볼 수있는 방법이지만 유료구독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길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가로수라든지 교차로, 벼룩시장 등 무료로 가져..

플래시365가지마세요. 왜죠?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을 하다보면 키워드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됩니다. 물론 일상 글이나 아무 욕심없이 운영되는 순수 블로거들은 아주 자유롭게 글을 작성할 수 있지만 특정 목표가 있는 사람들은 특히 방문자에 민감하게..

노래감상블로그, 음악나오는블로그 [내부링크]

컴퓨터로 작업을 하거나 채팅을 하거나 게임을할때 조용히 하는 것을 좋아하는 스타일의 사람이 있는가하면 음악을 들으면서 해야 능률이 오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특별히 듣고자 하는 음악을 굳이 선정..

응답하라 1994 시청률 그래프 [내부링크]

응사가 거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총 21부작으로 되어있는데 예정대로라면 이번주 금요일과 토요일을 마지막으로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94 시청률 그래프가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거기..

로또 3개 당첨금 [내부링크]

인생역전을 꿈꾸시나요? 매주 로또를 구입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꾸준히 사서 대박을 이룬 분들도 있고 또 어느 분들은 우연히 구매하게 되었는데 당첨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어떤 경우는 수..

마녀사냥 정은 [내부링크]

제가 어디선가 들은 말로는 인류가 멸망할때까지 절대로 바뀌지 않을 사람들의 관심사 중에서 돈과 스포츠를 포함하여 사랑과 관련된 연애 등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여자와 남자가 존재하는한 절대로 사라지지 않..

네이버가 황수정 연관검색어를 지웠네요 [내부링크]

한동안 조용히 그냥 평범한 포스팅이나 하려고 했는데 네이버의 조작이 또 눈에 들어옵니다. 제가 얼마전에 작성했던 황수정의 예전 사건 관련해서 작성해놓은 글이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블로그 영역을 아예 빼버..

가나 초콜릿 모델 [내부링크]

요즘 티비를 보면 여러가지 광고들이 많이 나옵니다. 그 중에는 기발한 것들도 있고, 연예인들의 비주얼로 승부하는 경우도 있고,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방법 등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가나 초콜릿..

견미리 젊은시절, 견미리 리즈 [내부링크]

견미리는 1964년 생으로 가수겸 탤런트입니다. 84년도에 데뷔를 했고 현재도 활동하고 계십니다. 특히 요즘은 그녀의 예쁜 딸들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다인과 이유비가 있는데 물론 둘다 예쁘지만 그 중에..

마재윤 조작영상, 마재윤 승부조작경기 이유 [내부링크]

한 시대를 풍미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스타크래프트의 인기는 상당했습니다. 게임채널에서의 메인 주제가 스타일만큼 대회들도 많이 열렸고 결승전이 있는 날에는 경기장을 가득 메울만큼 열기가 뜨거웠습니..

심은경 서태지 딸? [내부링크]

인터넷에 떠돌았던 소문들 중에서 이지아와 서태지의 딸이 심은경이라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그게 이슈가 되었던 것은 꽤 오래전 일이지만 오늘은 그 이야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작성하고자 합니다. 결론부터 말하..

타블로 팔 부상이유 [내부링크]

저번달부터 해피선데이의 코너 중 하나로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예능 프로가 하나 생겼습니다.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자녀들에게 소홀했던 아빠가 아이들을 돌보는 형식으로 엄마가 없는 이틀동안 아이를 돌봐야..

전효성 일베정리 [내부링크]

일간베스트, 그곳은 무엇이 이루어지는 장소일까요? 여느 사이트와같이 평범한 커뮤니티가 이루어진 곳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베저장소와 관련된 글들을 보자면 너무 글의 품질이 좋지 않..

주진모 조인성 송지효의 쌍화점 줄거리 [내부링크]

주진모 조인성 송지효의 쌍화점 줄거리 지금으로부터 약 5년전 겨울 2008년도 12월 30일에 두시간이 넘는 긴 영화가 한편 나온적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쌍화점. 기존 영화들과는 다르게 동성애를 그린 작품..

황수정 강정훈, 황수정 히로뽕 사건정리 [내부링크]

황수정 강정훈, 황수정 히로뽕 사건정리 긴 공백시간을 접고 다시 드라마에 출연하여 컴백을 할 것이라는 소식에 며칠전에 인터넷이 뜨거웠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뉴스기사를 다시보니 황수정이 출연할 것이라고..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는 무슨 내용인가요? [내부링크]

이 책의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마침 제가 읽었던 책이라서 대략적으로나마 줄거리를 설명해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냥 텍스트로만 작성하기에는 좀 딱딱해서 저희집에 있는 그 책을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김수현 수지 애정표현 모음 [내부링크]

김수현 수지 애정표현 모음 연예인들 중에서 이 둘이 사귀면 정말 잘어울리겠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비주얼적으로 빼어난 남녀가 서로 만나면 같이 걸어다니기만 해도 아우라가 장난..

남규리 컴퓨터 인형 외모 [내부링크]

남규리 컴퓨터 인형 외모 연예인들은 외모적으로 다양한 매력 그리고 자신만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여자 연예인들은 매력의 종류가 참 다양하다고 생각하는데, 컴퓨터로 그린듯한 인형외모를 가..

생수머신녀 뜻 [내부링크]

물을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세계보건기구에 의하면 하루에 1.5~2L 를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요 저정도면 편의점에서 파는 플라스틱 생수병을 다 마셔야한다는 것인데 현실적으로 의식하고 먹지..

민아 exo 카이 이상형 유사 [내부링크]

민아 exo 카이 이상형 유사 요즘 대세인 아이돌 엑소 멤버들의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요? exo의 열성 팬들이라면 이미 조사가 끝났겠지만 저같은 일반인은 잘 모릅니다. 모든 멤버들의 취향을 모두 블로그에 적어보..

크레용팝 초아 귀욤폭팔 사진 [내부링크]

크레용팝 초아 귀욤폭팔 사진 그룹 가수의 팬이라고 해도 그 가운데서의 인지도나 인기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크레용팝에서는 초아의 인기가 상당한 것 같습니다. 물론 다른 멤버들도 훌륭해요. 특히 웨이같은..

김연아 이매진 해외반응 [내부링크]

김연아 이매진 해외반응 피겨의 여왕 김연아의 아이스쇼였던 올댓 스케이트 2013 공연이 지난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있었습니다. 김연아는 다양한 공연을 보여주며 많은 분들에게 응원..

문채원 얼굴크기, 볼살이 매력 [내부링크]

문채원 얼굴크기, 볼살이 매력 머리가 큰 연예인? 사실 저는 비록 연예인이 아니지만 머리가 작은 편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런거에 대해서 크게 관심을 두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연예인 중에서 특히 여배우같은..

강동원 리즈시절 [내부링크]

강동원 리즈시절 제가 이 배우를 처음 보았던 때는 영화 그녀를 믿지마세요에서 였습니다. 그때 영화관에 가서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 김하늘과 함께했던 연기가 돋보였었습니다. 근데 그 작품이 데뷔작은 아닌듯..

니엘 깡깡이 귀여운 틴탑 강아지 [내부링크]

니엘 깡깡이 귀여운 틴탑 강아지 아이돌 그룹가수 틴탑의 니엘이 강아지를 키운다네요. 개의 종류를 의도하고 키우는건지 몰라도 종은 코카 스파니엘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름이 깡깡이라고 하네요. 깡깡이는 니..

이민호 얼굴 변천사 [내부링크]

맨날 블로그 정보만 올리니까 저도 좀 지루하고 방문자 분들도 좀 지루할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는 연예계 소식이나 재미난 글들도 자주 올릴 계획입니다. 상속자들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고있는 이민호는 대..

포털사이트가 싫어하는 블로그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블로그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이것저것 겪는것도 많고 배우게 되는 것도 많습니다. 온라인 상으로도 다른 블로거들로부터 배우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 상으로도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면서 많이 배우곤 했습니다. 물론..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쓰려니 휴면상태네요 ㅋㅋ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에 글 작성을 안하다가 약 4개월만에 로그인을 하고 다시 글을 쓰려고하는데 계정이 휴면상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또 번거로운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건가 생각했는데 다행이도 주어진 문자만 제대..

티스토리 대란? 정말 동일 아이피 다수계정만으로 정지사유 될까 [내부링크]

며칠 전 몇 몇 블로거들이 작성한 글을 보니 티스토리로부터 계정을 정지먹었다는 이야기들을 하시더군요. 이유를 보니 하나의 아이피주소에서 다수의 티스토리 계정을 운영하면 정지될 거라고 합니다. 몇 몇 분들..

제 블로그, 네이버 검색반영이 정상화 되었습니다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에 글을 안썼군요. 얼마 전에 네이버에 내 블로그 글을 수집해가라는 요청을 했고 오늘 확인을 해본 결과 제대로 된 로직으로 정상 반영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7월에 아마도 네이버 업데이트가..

네이버 검색조작 - 검색창에 오길준을 입력해보세요 [내부링크]

네이버 검색조작 - 검색창에 오길준을 입력해보세요 네이버의 검색로직을 공부하다가 어제 재밌는 블로그 글 하나를 발견했습니다. 네이버가 또 한건 했네요 ㅋㅋ 이제 면역이 되어서 별로 감흥도 없지만, 블로그..

네이버는 남 잘못되는게 우습나? [내부링크]

funup 키워드 관련해서 좀 어이없는게 있길래 글로 남겨봅니다. 펀업 키워드라고 하면 재미있는 사실이나 이야깃거리를 표현할 수 있는 키워드가 나와야하는 것 아닌가요? 그런데 아래를 보시죠. 제가 어젠가 그저..

블로그 개설 1주일째, 네이버 검색반영 신청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자동적으로 네이버에서 긁어가는 줄 알았더니 그것도 아닌가봅니다. 아니면 단순 오류일 수도 있겠지만... 어젠가 그저께 제가 블로그를 개설하고나서 글을 여러 개 발행을 했는데 네이버에서..

7월 5일부터 네이버는 관계형 검색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며칠 전에 블로터닷넷에서 네이버 검색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네요. 관련 기사를 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www.bloter.net/archives/157608 요점은 네이버 검색의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것이라는 내용..

네이버 Fun Up 키워드 문서 노출 방식 [내부링크]

저번시간에 핫토픽 키워드와 관련하여 신기한 점을 몇 가지 알아보았던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러한 검색노출 방식이 펀업키워드에도 동일하게 적용이 되는지 알아보기 위하여 아무 펀업 키워드를 찾아서 검색해봤..

네이버의 핫토픽 키워드 문서를 노출해주는 방식 [내부링크]

제목을 너무 거창하게 지었나요? 사실 전 네이버 직원이 아니라서 자세한 검색 로직에 대해서는 정확히 모릅니다. 하지만 무언가를 검색한 후 나오는 검색 결과를 조금만 유의깊에 관찰하면 누구나 어느 정도는 알..

네이버가 유사문서를 걸러내는 기준?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에서 검색결과에 따른 문서노출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아봅시다. 이번에 말씀드릴 내용은 유사문서에 대한 내용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네이버는 뉴스기사를 펌질하여..

티스토리 개설 후 작성한 글이 네이버에 검색되기까지의 기간 [내부링크]

최근 블로그 몇 개를 개설하고 글을 작성해 봄으로써 네이버에서 티스토리의 글들을 어떻게 긁어가는 지에 대한 관찰을 해보았습니다.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예전에는 티스토리 자체에서 본인확인 인증을 거..

블로그를 공부해봅시다 - 개설했어요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 정말 많죠? 그런데 막상 주변사람들에게 나 블로그 한다 이야기하면 좀 신기하게 바라보거나 심지어는 그런거 왜 하느냐는 질문을 받을 때도 있습니다. 그런 거 할 시간에 자기계발을 더..

펭귄어택 - 펭귄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길을 지나가는 펭귄들을 가지 못하게 막아야 하는 방식의 펭귄디펜스 게임입니다. 그들을 막기위하여 터렛을 건설할 수 있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돈을 모아야 합니다. 적절한 위치에 알맞은 타워를 건설해야 더..

트럭게임 - 화물차게임 [내부링크]

운전을 할 때 트럭 뒤를 따라가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재수없게 화물들이 뒤쪽으로 떨어지면 큰 사고가 날 수 있기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도 웬만하면 신경쓰고 운전을 하는 편입니다. 공사 현장에서는 트럭의 모..

pc 농장게임 [내부링크]

사람들이 돈을 버는 방식은 참 다양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직장에 다니거나 또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농사도 잘만 지으면 정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해보지는 않아서 노..

검강화게임 칼강화하기 [내부링크]

싸게 구매하여 비싸게 팔아라! 이것은 장사를 하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당연한 수익의 원리일텐데요 특히 주식을 하고 계시다면 더욱 공감가는 말일 것 같습니다. 근데 주식은 비싸게 사서 어쩔 수 없이 싸게 팔..

돌고래게임 [돌고래올림픽] [내부링크]

지구에서 지능이 가장 높은 동물은 사람이겠지만 사람까지는 아니더라도 꽤 똑똑한 동물들이 있습니다. 원숭이라든지 돌고래를 예로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돌고래올림픽이라는 제목의 돌고래게임을 소개..

행성키우기 지구키우기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를 사람의 입장에서 보면 정말 거대한 행성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우주의 입장에서 본다면 한없이 작은 먼지조각 하나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우주라는 것은 우리의 상상 이상으로 거대..

청소게임 - 엘사게임 [내부링크]

청소를 매일같이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또 어떤 사람들은 너무 정리를 잘 못해서 집안이 더러운 경우도 있습니다.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중간이 딱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집안이 많이 어지러져..

왕따와 밍밍 [고무신던지기게임] [내부링크]

이번 게임을 하고있으면 왠지 옛날 생각이 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캐릭터라든지 배경이 옛날의 모습으로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저는 초가집에 살아보았을만큼 나이를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제 윗..

90년대 게임 [로드파이터] [내부링크]

저는 사실 이번 게임이 언제 출시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90년대에 플레이했던 기억은 확실합니다. 그당시에 저도 아주 어린 나이였지만 패미콤 오락기를 이용하여 플레이 했던 것 같네요. 이번시간에 소개드리는 9..

버스주차게임 [공항버스게임] [내부링크]

승용차만 운전을 해보신 분들은 버스와 같이 커다란 차량을 운전하는 것에 대해서 부담을 느낄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대형면허라는 것을 따야만 커다란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면허 없이도 누..

세배전쟁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이제 추석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이들에게는 추석보다는 설날이 더 기다려질수도 있겠습니다. 둘 다 연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설날에는 세배도 하고 용돈도 두둑히 받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이번시간에 올..

당구4구게임 당구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얼마 전에 친구들과 같이 포켓볼을 치러 갔었는데요 사실 저는 당구라든지 포켓볼의 경험이 많지 않아서 실력이 좋은편은 아니었지만 그 날은 운이 좋게도 저희 편이 승리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컴퓨터로 즐길..

플래시 타워디펜스 게임 - 인커션2 [내부링크]

길을 지나가는 적들을 막아야하는 플래시 타워디펜스 게임입니다. 제목은 인커션2인데요 병력들을 생산해서 적들이 지나가지 못하도록 방어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라면서 이번시간 포스..

앵그리버드 게임하기 스페이스게임 [내부링크]

새 중에서 가장 강한 녀석은 누구일까요? 독수리라든지 매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게임 상에서는 아무래도 앵그리버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게임이지만 지금은 많이 잠잠해진 것 같..

대마계촌 고전pc게임 [내부링크]

제가 초등학생때 이 게임을 처음 해보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당시에 컴퓨터 학원을 다녔었는데 타자대회에서 3등인가 하는바람에 게임씨디를 얻었습니다. 그 속에 들어있던 오락으로 기억합니다. 제목은 대마..

자동게임 [택배게임] [내부링크]

굳이 컨트롤을 하지않아도 자동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물론 중간중간 체크를 해주어야 업그레이드도 하실 수 있는데요 돈이 어느정도 모일때마다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리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래쉬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까지도 패러디를 할 정도로 유명한 드라마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제 나이가 많이 어렸을때라서 그당시에는 실제로 티비에서 방영하는 것을 많이 보지는 못했었지만 어쨌든 인기가 대단했던 것 같습니다. 이번..

다리짓기게임 [다리게임] [내부링크]

저는 학생시절에 수학이라는 것을 왜 배워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했었는데 며칠전에 티비를 보고 그 이유를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다른 분야에도 적용되는 부분들이 많겠지만 모든 건축물의 설계를 위해서는 수학이..

포켓몬타워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상해씨, 파이리, 꼬부기 중에서 몬스터 하나를 선택하여 적들 몬스터를 방어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의 주제가 포켓몬타워디펜스 게임하기인데요 예전에 게임보이로 하던 방식과는 좀 차이가..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어렸을때 마리오 게임을 안해보신 분들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물론 저와 비슷한 또래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말입니다. 저도 아주 어렸을때 처음 접했었으니까 저보다 좀더 나이가 있으시다면 더 많이 해보셨을수도..

동체시력 테스트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움직이는 물체를 눈으로 얼마나 빠르게 캐치해내고 반응할 수 있나요? 스스로 그 능력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오늘 제가 소개하는 동체시력 테스트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처음..

이누야샤게임하기 [데몬토너먼트] [내부링크]

이누야샤라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에서 원하는 캐릭을 선택하고 싸움을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그럼 이누야샤게임하기를 바로 위의 네모에서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제목은 데몬토너먼트라고 되어있..

메이플워리어3 [내부링크]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알피지게임 중에 하나가 바로 메이플스토리입니다. 사실 어른들도 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요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더군요. 오늘은 메이플워리어3 게임을 올려보았습니..

2인용 베드민턴 게임 [내부링크]

밖에서 배드민턴을 치기위해서는 바람이 잘 불지 않는 날에 해야 좋지만 실내에서 즐길 경우에는 날씨에 관계없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밖에 나가기가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집에서 2인용 베드민..

터렛디펜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길가에 터렛을 건설하여 그 곳을 지나가는 적들을 끝까지 도착하지 못하도록 막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제목은 터렛디펜스인데요 플래시 버전이기때문에 다운로드나 설치없이 곧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맥도날드 게임 - 경영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햄버거가게의 종류가 꽤 많이 있는데요 생각나는 것들만 이야기 해보면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등이 있고 여기에다가 수제 햄버거 집이라든지 개인이 운영하는 가게들까지..

전사의 그림자 - 신지드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롤플레잉을 플래시로 즐기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임인데요 전사의 그림자라고도 부르고 아니면 신지드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플래시입니다. 제가 예전에 플레이했던 버전과는 차이가 있었는데요 그러고..

전쟁시대4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옛날보다 전쟁시대의 느낌은 많이 없어졌는데요 옛날에 세계대전 시기에는 정말 하루하루가 공포였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한편으로는 이러한 시대에 태어난 것을 감사하게 여기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세..

좀비축구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시간에 올리는 축구는 우리가 평소에 알고있는 것과는 방식이 좀 다릅니다. 좀비축구 게임에서 나오는 주인공 캐릭터는 목숨을 걸고 경기에 임해야 하는데요 공으로 적들을 처치하지..

매버릭버드 - 메버릭버드 게임 [내부링크]

maverick이라는 단어를 인터넷 사전에서 찾아보니 개성이 강한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매버릭버드 게임에서도 개성이 강한 새라는 의미라고 해석할 수 있겠네요. 아주 단순한 컨트롤을..

대두하키 [대두게임] [내부링크]

머리가 큰 캐릭터들이 나와서 운동경기를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사실 대두게임 시리즈는 그 종류가 꽤 다양한 편입니다. 축구, 농구, 테니스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대두하키 버전도 있는데요 플레이 방식은 사실..

황소날리기3 게임하기 [내부링크]

황소날리기 1탄과 2탄 버전은 플래시의 형태로 올릴수가 있었는데 황소날리기3 버전은 불가능하더군요. 제 스킬이 부족해서일수도 있지만 이번 게임은 스마트폰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위에 올린 영..

크아 미니게임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다른 유저들과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의 형태로 곧바로 즐길 수 있는 크아 미..

클릭 히어로즈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의 클릭을 활용하여 몬스터를 처치하고 그로부터 돈을 획득하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계속해서 강해지고싶다는 욕망때문에 이번 플래시를 계속해서 하게되는 것 같은데요 그런면에서..

원피스 게임 1.7 [내부링크]

원피스에 나오는 캐릭터들 중에 몇 명을 선택하여 대전에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 버전은 원피스 게임 1.7 버전인데요 사실 대부분의 버전들이 다 재미있긴합니다. 로딩을 잠시 기다려주시면..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내부링크]

람보게임의 대명사라고 하면 예전에는 콘두라와 같은 것을 예로 들 수 있었겠지만 그 이후에는 메탈슬러그도 상당하 인기가 있었습니다. 사실 지금 다시해도 재미있는데요 시리즈도 다양하게 나와있어서 골라서 플..

끝없는전쟁2 [내부링크]

졸라맨 또는 스틱맨들이 나와서 전쟁을 펼치는 게임인데요 영어 제목을 해석하면 끝없는전쟁2 게임이 됩니다. 버전은 2탄 말고도 더 많이 있는데요 제 블로그에도 기회가 될 때마다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파이터 무적판 [내부링크]

만약 친구들이 여러분을 포함하여 3명이 있다면 제가 오늘 소개드리는 플래시게임을 한번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최대 3인용까지 지원되기때문인데요 이번시간에 올린 버전은 히어로파이터 무적판 게임입니다...

1인용모험게임하기 - 고양이모험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혼자서 할 수 있는 게임중에서 재미있는 것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물론 제 기준이기때문에 어떤 분들은 저와 다르게 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아무튼 재미있게 고양이모험게임을 플레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

노란바지의 모험3 [내부링크]

원래의 제목은 팬시팬츠 어드벤쳐이지만 캐릭터의 바지가 노란색을 띄고있어서 노란바지의 모험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세번째 버전인 노란바지의 모험3 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플레이 방식은 1탄 및..

영웅의검6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rpg게임 하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웅의검6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인데요 제목 뒤에 숫자가 붙은걸로 봐서는 이전 버전들도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관심..

바리공주의전설1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금은 서비스하고 있지 않다는 것이 아쉽지만 한게임 플래시 중에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리공주의전설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혹시라도 다시 플레이 해보고싶으신 분들을 위하여 오..

아오오니2인용게임하기 [내부링크]

1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도 좋지만 친구와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 더 재미있습니다. 오늘은 아오오니2인용게임하기 포스팅을 하는데요 플래시의 형태로 올릴수가 없어서 첨부파일로 대체하였습니다. 위에 올..

일본 방탈출게임 - 오하요 [내부링크]

애니매이션이라든지 게임과 같은 것들은 확실히 일본이 잘 만드는 것 같은데요 한편으로는 좀 특이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오하요라는 제목의 일본 방탈출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약간 병맛적인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

봄버맨게임 - 봄잇3 게임하기 [내부링크]

폭탄을 설치하여 상대방을 처치하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방식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봄잇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봄버맨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 시리즈가 참 다양하게 있지만 이번시간에는 봄잇3 게임..

과일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종류가 동일한 과일 카드들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상쇄시키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과일맞추기 게임입니다. 사실 긴장감이라든지 성취감과 같은 것들이 큰 부류는 아니지만 그래도 심심풀이로 한두번쯤 할 만한..

퍼니또 피쉬피버 게임 [내부링크]

생선과 감차튀김을 손님들에게 팔고 이윤을 남기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제목은 피쉬피버이고 퍼니또의 게임입니다. 현재 퍼니또는 서비스를 종료한 것 같지만 그래도 쥬니어 네이버에 들어가시면 몇 몇 플래시들을..

소다던전 soda dungeon 게임하기 [내부링크]

알피지적인 요소와 턴제방식이 같이 적용된 플래시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목은 소다던전입니다. 그리고 영어로는 soda dungeon 게임입니다. 왜 소다라는 단어를 선택했는지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로딩이 모두 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 플래시와 3d 게임 [내부링크]

이 영화는 몇 편까지 나올지가 궁금합니다. 최근에는 홈커밍이라는 부제목으로 상영하고 있는데요 관람객들에게 인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기회가 된다면 영화를 내리기 전에 한번 보러가야겠습니다. 오늘은..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의 제목은 Flash Flight Simulator 인데요 비행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상현실체험 정도의 클래스에는 훨씬 못 미치지만 그냥 재미로 하는 비행기 조종게임이라고 보시면..

휠리게임 [윌리게임] [내부링크]

꼬마자동차 캐릭터의 이름이 휠리인 것 같은데요 이게 영어로 Wheely 라고 적혀있어서 휠리게임이라고 해도되고 아니면 윌리게임이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수많은 사람들중에서 주인공 캐릭터를 찾는..

snail bob 스네일밥 게임 [내부링크]

이 게임을 하면서 문득 궁금한 것이 하나 떠올랐습니다. 달팽이에게는 자신이 등에 지고다니는 집 이외에 따로 거주하는 집이 있을까요? 사전이나 인터넷으로 찾아봐야겠네요. 그런데 오늘의 snail bob 게임을 보..

로그라이크 게임 [cardinal quest] [내부링크]

오늘은 로그라이크 게임을 하나 올려보는데요 던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린 플래시입니다. 사실 로그라이크류의 게임을 딱 무엇이라고 정의하기에는 설명이 애매할 수 있는데 던전이 있고 방과 통로가 있고 캐릭..

원피스vs블리치vs나루토 게임하기 [내부링크]

모험과 액션이 겸비된 게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플래시는 원피스vs블리치vs나루토 게임입니다. 사실 제목이 저렇게 쓰여져있지는 않고 The Anime World 라는 제목을 하고있는데 메..

겔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나이가 어리신 분들의 경우 이 게임을 옛날에 해보지 못한 분들도 있을텐데요 저역시도 아주 어렸을때 몇 번 해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그당시에는 패미콤 오락기를 이용하여 플레이 했던 것 같은데 오늘은 플래시..

바른손게임 - 동전게임 [내부링크]

지금은 서비스되고 있지 않지만 예전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사이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디어유, 바른손, 아이브라보와 같은 곳들이 있는데요 물론 지금도 서비스하는 곳들도 있지만 종료한 곳들이 더 많은 것..

하리쮸게임 [여장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기때문에 여자도 남자처럼 생긴분이 있고 남자도 여자처럼 생긴분이 있습니다. 오늘은 재미로 해볼 수 있는 여장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하리쮸게임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락실 농구게임 [길거리 농구게임] [내부링크]

경기장에서 선수로 뛰는 사람들보다는 실력이 뛰어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가끔 보면 길거리에서 농구하는 고수분들도 보이곤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길거리 농구게임을 하나 소개합..

고전게임타잔 [내부링크]

옛날에 이 게임이 모티브로 했던 타잔이라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본 적이 있습니다. 몇 년도였는지도 기억이 안나는데 어쨌든 이번 고전게임타잔은 그 영화가 나온 후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추측됩니다. 제작 연도..

도트액션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프리카 티비에서 몇 몇 게임 비제이들이 플레이 했었던 것 같은데 그때만큼의 인기는 지금 없겠지만 오랜만에 플레이 해보시라고 도트액션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이게 아마 버전이 두가지 정도 있는것으로 아..

노숙자의난4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실업률이 꽤 높다고 알고있습니다. 취준생 스스로의 노력도 필요하지만 구조적으로도 문제점들이 많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노숙자의난4 게임을 소개하..

뽑기 프로그램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로또에 당첨되는 사람은 어떻게해서 되는 것일까요? 저는 매 주 당첨자가 나오는 것을 보면 그게 참 궁금합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운이 억수로 좋았다고밖에 결론이 나지 않더군요. 저는 꼴등만 몇 번..

무지개 벽돌깨기 게임 [별빛이 내린다 게임] [내부링크]

마치 하늘에서 수많은 별똥별들이 떨어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는 게임인데요 무지개 벽돌깨기 게임 또는 별빛이 내린다 게임과 같이 부를 수 있겠습니다.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도움말은 아래쪽에..

생존의 길 - 2인용 플래쉬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둘이서 같이 편을먹고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서로 경쟁하는 방식의 2인용 플래쉬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번 플래시의 제목을 생존의 길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말 그대로 생존할 수 있는 길을..

deeep.io - deeep.ip 게임하기 [내부링크]

일명 심해어 키우기 게임으로 알려져있는 것 같은데요 영어 제목도 좀 헷갈릴때도 있습니다. deeep.io 또는 deeep.ip 와 같이 떠올려지기도 하는데 사실 이번 게임의 정확한 제목은 deeeep.io 입니다. 제가 위의..

펫게임 - 강아지키우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저희집에서는 강아지 한 마리를 기르고 있습니다. 매일 챙겨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매일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특히 밖에 나갔다나 집에 들어올 때 가장 먼저 반겨주는 녀..

플래시달리기게임 - 터보키드 [내부링크]

거리를 얼마나 뛰느냐에 따라서 달리기를 할 때 페이스 조절도 바뀔 것 같은데요 단거리라고 하면 처음부터 전력질주를 해야하고 장거리라고 하면 에너지를 비축해두었다가 막판에 폭발해야 할겁니다. 오늘은 터보..

더 포레스트 템플 [내부링크]

이 게임이 언제부터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는지는 모르겠는데 나름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예전보다는 많이 관심이 줄어들긴 했겠지만 그래도 매니아 층은 있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제 블로..

brutal.io 브루타리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이오 시리즈 게임은 정말로 그 종류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었는데 제가 그동안 몰랐던건지 아니면 계속해서 새로운 버전들이 출시되는건지 몰라도 어쨌든 제가 경험해 본것만해도 대략 10가지는 될 것..

알카노이드, 알카로이드 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패미콤으로 즐겼던 게임들이 참 많았는데요 오늘은 그중에 하나를 올려봅니다. 알카노이드 또는 알카로이드 게임이라고하면 아실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스틱을 이용하여 공을 받아내고 위쪽에 있는 블럭들..

인테리어 게임 [내부링크]

집을 잘 꾸미기 위해서는 그런쪽으로 감각이 뛰어나야 하겠지만 그냥 깨끗하게 정리만 잘 해놓고 살아도 집이 깔끔해보이기는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디자이너에게 맡겨보고싶은 마음도 있네요. 오늘은..

스파이더 카드놀이하기 [내부링크]

카드나 화투같은 것들은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해야 더 재미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같이 할 사람이 없을 경우에는 혼자서 할 수 있는 놀이들이 있습니다. 저도 그 놀이들을 다 알지는 못..

2인용칼게임 [더블엣지드] [내부링크]

액션영화를 보면 주인공의 마지막 싸움은 대부분 총을 사용하지 않고 칼 또는 맨몸대결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총을 쓰게되면 너무 싸움이 빨리 끝나버리기 때문인 것 같은데요 관람객 입장에서도..

고전게임 원더보이 [내부링크]

이번에 올리게 되는 게임은 정말 옛날 오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마도 예전에 패미콤 오락기에서 즐길 수 있었던 게임인 것 같습니다. 고전게임 원더보이는 바로 위에서 플래시의 형태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

2인용 공룡게임 - 다이노게임 [내부링크]

뉴스를 보니까 공룡이 멸종한 이유가 운석 충돌 때문일 수 있다는 기사를 보았는데요 단 몇 분 차이로 충돌의 운명이 갈려서 멸종했다고 합니다. 만약 공룡이 계속 살아있었다면 인류의 시대가 왔었을까 하는 생각..

자동차피하기게임 [내부링크]

커다랗고 기다란 관 안에서 자동차를 운행하여 눈 앞에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해야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한마디로 줄여서 자동차피하기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나름 3d 느낌이 나기때문에 더 실감나고 재미..

하노이의 탑 게임 플래시 [내부링크]

이 게임에 하노이라는 말이 왜 들어가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브라흐마의 탑 또는 루카스 타워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어쨌든 여러분들도 이 놀이를 보신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저같은 경우는 어렸을 때 유치..

종이게임 - 종이로 하는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는 색종이로 접기놀이도 많이 하고 했었는데 지금은 취미가 없네요. 근데 그당시에는 다른 놀이들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종이게임을 올려보는데요 말 그대로 종이로 하는..

오락실 포트리스 다운 및 실행 [내부링크]

저는 사실 이 게임을 오락실에서 해보지는 않았고 문구점 앞에 있는 작은 동전오락기를 이용해서 몇 번 해본적은 있습니다. 정말 어렸을때라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긴 하지만 포트리스 블루 온라인 버전과 방식이 거..

양게임 [양치기게임] [내부링크]

그러고보니 저는 양을 실제로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보았지만 기억을 못 하는 것일수도 있겠는데요 나중에 양떼목장이라도 한번 가서 구경해봐야겠네요. 오늘은 양게임을 준비했는데요 다른 블로거..

신발던지기게임 [부시게임] [내부링크]

현재 미국에는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있는데요 그 전에는 오바마가 있었고 그 전에는 부시가 있었습니다. 근데 부시 대통령 시절에는 제가 너무 어렸어서 그분의 업적이라든지 정치를 잘했는지 못했는지 잘 모릅니..

파이프게임 - 퍼즐맞추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한 쪽에는 커다란 물탱크가 있고 다른 한 쪽에는 작은 크기의 물탱크가 있습니다. 우리의 미션은 물을 이동시키는 것인데요 이동시키기 위한 수단으로 파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조각조각 흩어져있어서..

해킹게임 [해커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만 아주 잘 다룰 줄 알아도 밥먹고 사는데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해서 해커가 되어 나쁜 방향으로 돈을 버는것이 아니라 컴퓨터 보안전문가와 같은 직업을 할 수 있을겁니다. 오늘은 여러분..

스나이퍼 엘리트3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들께 양해말씀부터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번시간 주제로 정한 스나이퍼 엘리트3 게임은 곧바로 플레이가 불가능해서 플래시 형태로 올리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유료 게임이기때문에 결제를 통해..

2인용게임좀비 [내부링크]

오늘은 크레이지 좀비라는 제목의 2인용게임좀비 플래시를 준비했습니다. 버전은 9탄인데요 아마도 제가 알고있는 버전 중에서 가장 최신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새로운 버전이 또 나오면 그때가서 다시 소개..

기브업 게임 - Give Up 게임 [내부링크]

난이도가 높은 게임을 하다보면 반드시 깨야겠다는 생각보다는 차라리 포기해버리는 선택을 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그만큼 시간낭비라고 생각할수도 있고 자신의 실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할수도 있기때문인데요..

명작 플래시게임 - 스워드앤소울 [내부링크]

게임의 제목이 딱 정해져있으면 저도 게시하기가 편한데 오늘처럼 명작 플래시게임과 같이 주제를 정해놓으면 오히려 어떤 것으로 올릴지 고민을 많이 하게됩니다. 많은 고민을 하다가 스워드앤소울이라는 플래시..

컴퓨터 피아노 게임 [내부링크]

피아노 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긴 했지만 우리가 아주 완성도 높은 음악을 연주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면 어떤식으로 해야 클리어되는지 아실텐데요 혹시라도 모르시는 분들..

방귀게임 [플래시 방구게임] [내부링크]

사람이 방귀를 뀐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생리현상이기도 한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공공장소라든지 중요한 자리에서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리도 날 수 있고 냄새도 날 수 있기때문입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졸라맨 대통령으로 키우기 [내부링크]

대선후보가 정말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제 친구의 경우 해외에 있어서 며칠전에 이미 투표를 했다고 하는데요 저도 누구를 뽑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졸라맨 대통령으로 키우기 게임을 올려보는데..

매니악라이더 플래시바이크게임 [내부링크]

신태일의 병맛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플래시는 실제로 해보면 알겠지만 병맛적인 요소가 포함되어있긴 합니다. 제목은 매니악라이더인데요 플래시바이크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주어진 라이프를 가지고 마지막탄..

바나나게임 [내부링크]

저희집에 얼마전에 바나나를 사다놨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게되지는 않습니다. 이게 여러개가 붙어있다보니 언제든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오히려 제대로 먹게되지 않는 것 같은데요 만약 원숭이가 있었다면 잘 먹..

학교에서 카트하기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학교에서는 집에서처럼 시간을 많이 내서 게임을 할 수 없기때문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자동차 레이싱 게임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이번 플래시로 학교에서 카트하기가..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내부링크]

저는 미리스토리 게임을 예전에 서비스가 되고있을때 플레이 해보지는 못하고 서비스 종료가 된 이후에 알게되어서 나중에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당시에 했었다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인터넷..

4구당구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4구와 포켓볼 중에서 어느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둘 다 저마다의 장점이 있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4구를 더 좋아합니다. 뭔가 더 머리를 써야할 것 같고 난이도가 있어보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pc 비행기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는 예전에 오락실에서도 볼 수 있었던 게임인 것 같은데요 제목은 라이덴x 입니다. 그런데 오늘은 여러분들이 컴퓨터로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pc 비행기게임 형태로 올려보았습니다. 바로 위에서 직접..

동물키우기게임 [내부링크]

지금 집에서 반려동물을 키우고 계신 분들이 있을겁니다. 밥도 챙겨줘야하고 똥오줌도 치워주어야 하고 아프면 병원도 데려가야 하는데요 물론 그런점들이 좀 귀찮기도 하겠지만 동물을 가족이라고 생각하면 별로..

플래시게임 야구 [내부링크]

오늘은 핀치 히터라는 제목의 게임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게 되었는데요 플래시게임 야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라는 숫자가 쓰여져있는 것을 보니 아마도 오리지널판 다음에 나온 2탄인 것 같습니다. 선수들이..

인생게임4 [내부링크]

인생의 시작은 자신이 마음가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삶을 순탄하지 않다고 여길겁니다. 하지만 그러한 고난을 이겨내야 비로소 행복한 인생을 살..

병맛레슬링 게임하기 [내부링크]

친구와 같이 2인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런데 캐릭터의 생김새가 좀 특이해서 병맛레슬링 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아무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친구가 없을경우 1인용으..

롤 플래시게임 - 잭스게임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순위를 보면 리그오브레전드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몇 달동안 오버워치에 밀렸던 것 같은데 지금은 탈환한 듯 싶네요. 앞으로의 순위변동도 궁금하긴 합니다. 오늘은 잭스가 등장하는 롤 플래시..

우리 고양이에게 장애가 있어요 [내부링크]

시작부터 끝까지 대략 5분 내로도 클리어가 가능한 아주 간단한 게임인데요 약간 병맛스러운 요소가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올리는 게임은 우리 고양이에게 장애가 있어요 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으..

아이작 버그판 [내부링크]

지하실의 모험이라고도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오늘은 아이작 버그판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무적판이기때문에 적들에게 공격을 당해도 죽지 않습니다. 그런데 데모판이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환상문장1.9 [내부링크]

캐릭터는 작고 귀엽지만 막상 전투 장면을 보면 실력이 상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게임은 환상문장1.9 버전인데요 이거 말고도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각각의 버전마다 엄청난 차이가 나지는..

전염병 주식회사 풀버전 2탄 [내부링크]

전염병을 주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의 종류는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런데 데모판인 경우도 있기때문에 버전을 잘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전염병 주식회사 풀버전 2탄을 올려보았..

리맥시오 물방울 키우기 [내부링크]

다른말로 물방울 키우기 라고도 불리는 게임인데요 아이오 시리즈 중에 하나로써 리맥시오 라는 제목의 플래시를 이번시간에 올려봅니다. 제 컴퓨터에서만 그런 것일수도 있겠지만 익스플로러에서 접속하면 게임이..

도둑 탈출게임 [내부링크]

제가 영어를 잘 할 줄 몰라서 초반부 인트로에 나오는 배경이야기를 잘 해석하지는 못했는데요 어쨌든 주인공 캐릭터가 감옥으로부터 탈출해야하는 스토리입니다. 그들이 도둑질을 했는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었..

졸라맨전쟁게임 [내부링크]

스틱맨들이 서로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 중에서 어떤 것으로 골라서 올릴까 고민하다가 리딩엣지라는 졸라맨전쟁게임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스틱워 시리즈 중에 고를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는 그냥 이것으로..

대두배드민턴 게임하기 [내부링크]

머리가 큰 사람을 대두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이 머리가 크면 대두라고 불리는 것이 기분이 나쁠수도 있겠네요. 오늘은 대두배드민턴 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캐릭터를 자세히 보면 확실..

대결 포트리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지인과 함께 같이 대결을 해볼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인데요 따라서 이번시간 글쓰기의 주제는 대결 포트리스 게임하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플래시는 두가지가 있었는데 어떤걸로 하다가 이번 플래..

플래시 족구게임 [내부링크]

올림픽 종목 중에는 족구가 없는 것 같은데요 추후에라도 추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컴퓨터로 해보실 수 있도록 플래시 족구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바로 위의 네모칸 안에서 해보실 수 있..

피자배달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배달 문화가 참 잘 발달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해수욕장에서도 주문만 하면 척척 찾아서 가져다준다고 하는데 정말 신기하더군요. 오늘은 피자배달게임을 주제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밤에 출출할때 야식..

병맛 방탈출게임 [내부링크]

혹시 목욕탕 탈출게임이라는 플래시를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거 역시 병맛 방탈출게임으로 유명한데요 오하요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또 그거를 여기에 올려드리면 여러분..

원피스대페어리테일1.1 [내부링크]

사실 원피스보다는 인기도가 좀 덜 한 만화이긴 하지만 페어리테일을 보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두가지의 만화 주인공들이 등장하여 서로 대결을 해볼 수 있는 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제목 및 버전은..

이상한 사무실 탈출하기 [내부링크]

다른 누군가와 같이라도 있으면 어딘가에 갇히더라도 그 공포감이 덜 할 것 같은데요 만약 혼자 있는 상황이라면 더 조급해질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상한 사무실 탈출하기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실제로 우리..

환상문장2.2 게임 [내부링크]

만화 캐릭터가 나와서 서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제목은 환상문장2.2 입니다. 버전이 따로 있다는 것은 이거 말고도 또다른 버전이 있을수도 있다는 뜻이 되는데 제가 게임을 더 찾아보고 혹시..

솔라맥스 우주전쟁게임 [내부링크]

제가 얼마전에 우주전쟁게임이라는 주제로 글을 작성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당시에는 오늘의 플래시와는 다른 종류로 올렸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솔라맥스라는 이름의 우주전쟁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우..

emily wants to play 게임 [내부링크]

개인방송 비제이들이 많이 플레이했던 게임인데요 그 영상들 중 하나를 제 블로그에도 올려보았습니다. 여러편을 시리즈로 올린 분들도 있어서 그냥 시리즈 없는 영상으로 선택해서 올렸습니다. 이번 emily wants..

2인용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지금 현재 친구와 같이 컴퓨터를 하고있다면 이 게임도 같이 플레이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비록 둘이서 대결하는 것이긴 하지만 재미로 플레이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걸 하다가 친구끼리 싸움이 일..

spore 게임하기 [내부링크]

세포들이 서로 전투를 하는 일종의 세포전쟁 게임인데요 혈액으로부터 영양분을 얻고 그것으로 인하여 몸통 분열을 하여 병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공격할 채비가 되면 원하는 세포를 항하여 공격..

화살키우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화살 한발로 세상을 평정하겠다는 어느 게임의 대사가 있습니다. 리그오브 레전드에 나오는 애쉬라는 캐릭터의 대사인데요 이번시간에 화살키우기 게임하기를 통하여 여러분들도 화살의 위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

코믹스타파이팅 [내부링크]

드래곤볼, 원피스, 나루토 등 다양한 만화에 등장했던 캐릭터들이 나오는 게임인데요 그래서 제목도 코믹스타파이팅이라고 지은 것 같습니다. 아마도 코믹스에 나왔던 캐릭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하는..

해피힐즈 [내부링크]

가끔보면 게임의 내용과 제목이 좀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해피힐즈 플래시 역시 그중에 하나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왜 행복한 바퀴라고 제목을 지었는지 궁금하더군요. 막상 플레이를..

친구집 탈출하기 [내부링크]

자신의 집에 갇혔을때와 친구네 집에 갇혔을때 중에서 어느 경우가 더 무서움을 느낄까요? 후자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친구집 탈출하기 게임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공포물은 아니구요 그..

랜덤번호뽑기 - 랜덤 추첨기 [내부링크]

로또 1등에 당첨되면 여러분들은 무엇을 가장 먼저 할건가요? 이런 상상은 복권을 구매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해보았을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예외는 아닙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재미로 랜덤번호뽑기를 해볼..

더 라이트템플 무적판 게임하기 [내부링크]

템플 시리즈의 네가지 종류 모두 다 버그판이 존재하는지는 모르겠는데요 라이트템플의 경우 캐릭터가 죽지 않는 무적판이 있더군요. 그래서 제가 오늘 더 라이트템플 무적판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써보기로 했..

아오오니게임하기1 [내부링크]

오니라는 것은 지옥에서 망자들에게 벌을 가하는 괴물 옥졸들이라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색깔을 가지고 있는 이카오니나 아오오니 등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아오오니게임하기1 버전으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히..

fire boy and water girl4 크리스탈템플 [내부링크]

템플 시리즈 중에서 네번째 버전의 게임인데요 fire boy and water girl4 즉, 크리스탈템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 시리즈를 한 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은 어떤 버전을 플레이 하든지간에 금방 적응할 수 있을..

물불게임1 [내부링크]

워터걸과 파이어보이 이렇게 귀여운 두 명의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입니다. 이번 플래시는 시리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골라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재미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오늘은 물불게임1 버전으로..

어르신 게임 [내부링크]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항상 힘이 세고 젊고 멋지고 예쁜 캐릭터만 나오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늙은 노인이 주인공으로 나오는 어르신 게임을 하나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끝까지 노인의 상태로..

골드마이너 [내부링크]

이 게임에서처럼 금캐기가 쉽다면 우리는 벌써 다 부자가 되어있을겁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데요 예전에 금을 캐는 체험을 하는 티비 프로그램을 본 적이 있는데 한참동안 찾아서 거르고 걸러야 아주 눈..

종이비행기로 상사 맞추기 게임 [내부링크]

리더쉽도 강하고 자상한 성격의 상사를 만나면 회사에도 발전이 있고 그 아래 직원들도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을텐데요 현실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상사로 꼰대를 만나게 되면 직장생활이 하루..

우주전쟁 게임 [내부링크]

정말로 먼 미래에는 우리 인간들이 우주여행을 할 수 있는 날도 올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그정도 기술력이 되려면 적어도 제가 살아있는 시대에는 불가능할 것도 같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내부링크]

팔라독과 다크독 이렇게 두가지 버전의 게임이 있는데요 저도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팔라독의 경우 플래시로 즐길 수 있고 다크독은 스마트폰으로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글의 제목을 팔라독 컴퓨터..

워맥시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슬리더리오라는 게임과 방식이 비슷하지만 캐릭터에게 몇가지 스킬이 더 추가된 게임을 오늘 소개해봅니다. 워맥시오라는 이름의 플래시인데요 이것 역시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즐길 수 있습니다. 바로..

제리를 잡아라 게임하기 [내부링크]

어렸을 적에 톰과제리라는 만화 보신분들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요즘에도 티비에서 방송을 해주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제리와 톰 중에서 누구의 편인지 모르겠지만 오늘은 제리를 잡아라 라는 제목의..

카오스펙션2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그마한 크기의 귀여운 캐릭터를 이용하여 적들과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이게 몇 탄까지 나와있는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으나 이번 시간에는 카오스펙션2 게임하기를 주제로 글을 작성합니다. 바로 위..

4인용달리기게임 [내부링크]

플래시게임 중에서 이렇게 여러명이서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나 싶을정도로 여러명이서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제가 제목을 4인용달리기게임이라고 작성해놓긴 했지만 실제적으로는 최대 8명까지도 가능합..

헬리콥터 게임 [내부링크]

마우스의 왼쪽 버튼만으로 조종이 가능한 헬리콥터 게임인데요 컨트롤이 아주 간단하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애물들이 끊임없이 등장하므로 높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그만큼..

코인박스히어로 [내부링크]

대부분의 게임에는 돈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돈을 벌기위해서 몬스터를 처치한다거나 미션을 클리어 한다거나 퀘스트를 깨야하곤 하는데요 오늘 올리는 코인박스히어로 게임은 돈을 직접 버는 방식의 재..

땅따먹기 온라인 [내부링크]

자신이 소유한 땅이 많을수록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전광판의 랭커 순위에도 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땅을 그만큼 넓히기까지의 과정은 그렇게 쉽지는 않을텐데요 그 이유는 다른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하는..

헤딩월드컵 [내부링크]

축구에서 헤딩의 역할은 얼마나 중요할까요? 기본은 발로 차는 것이지만 헤딩슛에 의한 골도 많이 나오기때문에 그 중요성이 상당하다고 봅니다. 오늘은 헤딩월드컵이라는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말 그대로 머리로만..

나루토 원피스 게임 [내부링크]

원피스와 나루토 중에서 어떤 만화가 더 인기가 높을까요? 저는 이 두가지를 제대로 챙겨 본 적이 없어서 정확한 통계는 모르겠지만 주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보면 그래도 원피스의 팬들이 더 많지않나 생각..

인간VS좀비 게임 [내부링크]

사람과 좀비가 대결을 하면 누가 이길까요? 영화에서 보면 대부분 인간이 승리를 하지만 실제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중요한 것은 실제로 좀비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가상세계에서는 얼..

메이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옛날에 저도 대략 몇 달 동안 메이플스토리를 했었던 적이 있는데요 그렇게 큰 재미를 느끼거나 하지 못해서 접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지만 특히 젊은 층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고 알고있는데요 그때문인지..

더블엣지 게임하기 [내부링크]

둘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총게임을 추천하라면 메탈슬러그를 추천할 수 있겠는데요 칼로 싸움하는 형태에서는 이번 게임도 나쁘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용량이 작은 아주 가벼운 플래시이지만 간단하게 같이..

이누야샤 카드게임 [내부링크]

드래곤볼의 주인공은 손오공이지만 이번 만화는 제목이 곧 주인공입니다. 바로 이누야샤인데요 가영이와 함께 요괴들을 물리치며 사혼을 모아가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근데 저도 마지막까지 보지는 못해서..

화살피하기 [내부링크]

출처 : 게임엔젤 (http://www.gameangel.com) 제가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아마도 게임엔젤 사이트에서 직접 만든 것 같은데요 원래는 퍼가기 버튼을 눌러서 코드를 복사하여 붙이면 정상적으로 나와야하는데 이번..

잭스미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요즘에도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을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가끔씩 보면 정말 경력과 경험이라는 것이 대단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말 그대로 장인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손도 엄청 빠르고 업무능력도 대단하더..

졸라맨 똥피하기 [내부링크]

하늘에서 똥들이 비처럼 내리면 정말 기분이 더러울 것 같은데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럴 일은 없을테니 말이죠. 오늘 올리는 플래시는 졸라맨 똥피하기 게임인데요 직접 올리기가 불가능하여 첨부..

주몽게임 무적판 [내부링크]

활쏘기를 아주 잘 했던 왕이라고 알고있는데요 예전에 드라마로도 방영을 했었습니다. 그당시 저는 시청하지 않았지만 꽤 인기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오늘은 일종의 활쏘기 플래시인 주몽게임 무적판 버전을..

스포어 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 몸에 외부 세균이라든지 바이러스같은 것들이 침투하게 되면 그들로부터 방어하기 위하여 싸움을 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만약 그 싸움에서 지게되면 병에 걸리는 것이고 이기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

클릭커 몬스터 게임 [내부링크]

몬스터를 클릭할때마다 데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처치한 대가로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돈을 이용하여 자신의 공격력을 올리든지 아니면 자동으로 어택이 되도록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데요 일종의 노가다..

가와이런 게임하기 [내부링크]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는 달리기 게임 중에서 추천할만한 플래시인데요 서로 누가 더 목적지에 빨리 도착하는지에 대한 대결보다는 누가 더 장애물의 방해에 견디며 오랫동안 버티는지의 대결이라고 보시면 될 것..

플래시 테트리스 [내부링크]

테트리스 게임을 모르는 사람이 아는 사람보다 더 적을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저의 착각일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었던 게임이라는 의미였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이 집에서 간..

똑같은나비짝맞추기 [내부링크]

나비의 날개가 반쪽씩만 그려져있는 카드들을 한 쌍을 맞추어서 완성시키고 날려보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다만 몇 가지의 규칙이 있습니다. 그럼 제가 플레이했던 똑같은나비짝맞추기 게임의 스크린샷을 보시면서..

플래시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자가용을 안에서 직접 조종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얼마나 더 빨리 달려서 결승점을 골인하느냐와 같은 레이싱류가 아니라 그냥 최대한 사고나는 것을 줄이고 얼마나 오랫동안 달리느냐가 중요한 플래시자동차게임..

2인용물고기게임 [내부링크]

물고기라는 생물이 단순하게 덩치만 가지고 힘을 겨룰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이번 2인용물고기게임에서는 덩치가 곧 진리더군요. 생긴 모양이 어떻든지간에 일단 몸집이 크면 자신보다 작은 고기들을 먹어치울 수..

일루전아일랜드4 [내부링크]

재미있는 모험 플래시게임을 하나 올려보는데요 제목은 일루전아일랜드4 게임입니다. 제작자는 "간다" 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분인데 플래시를 만드는 실력이 좋은 것 같네요. 그럼 일단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인..

하노이탑 플래시 [내부링크]

하노이탑이라는 것은 1883년에 프랑스의 수학자가 발표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역사가 오래되었군요. 아마 여러분들도 이 게임을 어떻게 진행하는 것인지 알고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 이유는 적어도 유년기 시..

플라즈마버스트2 버그판 [내부링크]

자신의 컨트롤 실력이 아주 훌륭하다고 하면 굳이 무적판이나 버그판을 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세상에는 저처럼 완벽하지 못한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게임도 버그판을 만들어내지 않을까..

캐슬크래셔게임하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올려드리는 플래시는 스테이지가 몇 개 있는지 제가 확인을 해보지 못했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보스 한 명을 깨면 게임 자체를 클리어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1탄..

런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의 글쓰기 제목은 런 게임하기인데요 run이라고 해서 얼마나 빠르게 달리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오랫동안 달리느냐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왜냐하면 평범한 땅을 밟으며 뛰는것이 아니고..

죽림고수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한문을 잘 알지는 못하지만 요번 게임의 제목에서 죽림이라는 것은 아마도 대나무 숲을 의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제목만 봐서는 아직 어떤형태의 플래시인지 감을 잡지 못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은데요..

헤드풋볼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의 풀 네임은 스포츠 헤드풋볼입니다. 버전은 1탄으로 올리는데요 다시말하면 오리지널 판이라고 할 수 있겠죠? 1.5버전이라든지 유로피언, 챔피언쉽 등 다양하게 버전들이 있으니 플레이를 원하시는..

파이어보이앤워터걸5 [내부링크]

불소년과 물소녀 시리즈는 정식 버전으로는 네가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각각은 포레스트,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인데요 이것들 말고도 추가적으로 만든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파이어보이..

지네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티비에서 지네 사냥을 하는 분들을 본 적이 있는데요 한마리당 얼마씩 해서 꽤 돈이 되더군요. 그런데 철이 있어서 그 시기에만 사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지네게임으로 글을 써보는데요 게임의 제..

스플릭스 아이오 게임하기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중요한 사항을 먼저 공지하고자 합니다. 이번 게임은 익스플로러에서 실행되지 않으니 반드시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글쓰기 주제는 스플릭스 아이오 게임하기..

홈런왕 유상철 [내부링크]

현재 유상철 선수는 축구 감독을 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예전에는 국가대표로 뛰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슛을 하면 공이 높이 뜬다고 하여 사람들이 홈런왕이라는 별명을 지어주기도 한 것 같네요. 수비를..

기괴한 사무실에서 탈출하라 게임하기 [내부링크]

사무실이라는 곳은 말 그대로 직장인들이 사무 업무를 보는 장소인데요 다른 사람들과 같이 있을때에는 모르겠지만 혼자 갇혀있다고 생각하면 좀 무서울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러한 상황으로 설정되어있는..

포레스트템플3 [내부링크]

작고 귀여운 두 명의 캐릭터가 협동하면서 모험을 하고 최종 출구까지 이동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파이어보이 그리고 워터걸 시리즈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포레스트템플3 버..

왕죽이기게임 [내부링크]

왕이라는 것은 백성들을 잘 다스리고 그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데 현재 우리나라의 대통령은 소통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더군요. 제가 느끼기에 그냥 그분은 혼자만 지내는 나라에 따로 살고있는 것 같습니..

오리너구리 게임 [내부링크]

원래 알고있던 게임은 너구리가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옛날 고전 오락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그와 방식이 비슷한 오리너구리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옛날에 했던 형태와 거의 유사하며 화면상에 있는..

엔젤오투잼 게임하기 [내부링크]

비트매니아 또는 디제이맥스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오늘 올리는 플래시의 제목은 엔젤오투잼입니다. 오투잼이라는 게임과 유사하게 게임엔젤이라는 사이트에서 별도로 제작을 한 것 같은데요 나름..

일본야구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만든 플래시들도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지만 해외에서 만든 게임들도 걸작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한국이 아닌 일본의 플래시를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요 언어가 한글이 아니라서 보기에..

블러디로어2 pc 게임하기 [내부링크]

동물철권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캐릭터끼리 대결을 하는 형태인데요 처음에는 사람으로 시작하지만 싸움을 하는 도중에 동물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따지고보면 두 종류의 캐릭을 동시에 조종할 수..

스파이2 게임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들이 특정 미션에서 스파이 역할을 맡아야 한다면 기분이 어떨 것 같나요? 예를들어보면 런닝맨이라는 오락프로그램에서 스파이라는 임무를 자주 주곤 하는데요 자신이 몰래 수행해야하는 임무때문에 확실히..

식물대좀비 [내부링크]

식물 타워를 이용하여 좀비들과 대치하고 그들을 모두 처치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일명 식물대좀비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 플래시에서는 돈 대신 태양에너지를 사용합니다. 그걸 모으기 위해서는 일..

붐잇4 게임하기 [내부링크]

봄잇 또는 밤잇이라고도 불리는 이번 게임은 영어로 Bomb it 입니다. 오늘은 네번째 버전인 붐잇4 플래시로 준비했는데요 어떤 버전이든지간에 기본적인 조종법은 다 비슷하기때문에 한 개의 버전만 알아도 나머지..

얼음벽 부수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티비같은 곳에서 두꺼운 얼음을 격파하는 장면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근데 보통은 한두번정도 하고 안하는데 오늘은 총 35개의 두꺼운 벽을 깨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번 얼음벽 부수기 게임에 나..

배틀패닉 [내부링크]

일종의 전략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조종법이 상당히 심플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마우스의 움직임만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아이템이나 캐릭터 위에 커서를 올려놓는 것만으로도 액션을 취할 수 있기때문에 컨..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이 게임은 원래 스마트폰에 어플을 깔아서 할 수 있는데요 완전히 똑같은 형태는 아니지만 거의 비슷한 다른 게임은 플래시 형태로써 컴퓨터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롤링스카이 게임하기 포스팅을..

홈쉽홈3 - 스페이스버전 [내부링크]

세 마리의 귀여운 양들을 컨트롤하여 미션을 클리어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오늘은 스페이스버전의 홈쉽홈3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숫자는 2라고 쓰여져있지만 완전히 내용이 다른 세번째의 버전이라고 할 수 있겠..

허수아비 게임 [내부링크]

시골의 논에 가보시면 가끔씩 허수아비를 세워놓은 것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상상했던 완전한 사람의 모양세가 아니고 그냥 기둥에 비닐을 씌워놓는다든지 아니면 깡통을 끼워놓는다든지 하는 형태들도 있습..

붕어빵만들기게임 [내부링크]

길거리에 지나가다보면 가끔씩 붕어빵 장사하시는 분이 있을때도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팥이 들어가있는 것보다는 슈크림이 들어간 것이 더 맛있더군요. 황금잉어빵이라고도 하는데 아무튼 오랜만에 한번 먹어..

똥싸기게임 [내부링크]

저는 거의 매일같이 화장실에 가서 변을 보는데요 이게 너무 오랫동안 묵혀두었다가 싸는것도 몸에 좋지 않을 수 있다고 하네요. 항상 쾌변을 할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시원하게 싸야 건강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내부링크]

여러명의 캐릭터들이 한 자리에 모여서 난투전을 벌일 수 있는 형태의 게임인데요 물론 솔로 모드로 하여 혼자하기도 가능하지만 저는 다른 캐릭터들과 같이 여러명이 즐기는 것이 더 재미있더군요. 그럼 지금부터..

피구게임 [내부링크]

피구를 마지막으로 해본적이 아마도 초등학교나 중학교때의 체육시간 또는 운동회였던 것 같습니다. 근데 사실 나이를 먹을수록 피구 뿐만아니라 운동 자체를 점점 게을리 하게되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는 매일 조..

천공대전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해보았던 게임중에서 캐릭터들이 정말 정신사납게 날뛰는 게임인데요 이미 알고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번시간 포스팅의 주제는 천공대전게임하기입니다. 캐릭터의 크기 자체는 작은편인데 스킬을 사용할때..

좀비바이러스2 [내부링크]

좀비의 입장이 되어서 사람들을 감염시키고 돈을 벌어서 능력치를 강화해가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두번째 버전인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로 올려보는데요 1탄과 방식은 거의 비슷하니까 크게 플레이..

전쟁시대5 [내부링크]

저는 실제로 전쟁을 겪어보지 않았지만 만약에 발생한다면 정말 공포일 것 같습니다. 언제 어디에서 폭탄이 터지고 목숨을 잃을지 모르기때문입니다. 기왕 죽을 수 있는 상황이라면 차라리 열심히 싸우다가 죽겠다..

그네게임 [내부링크]

어렸을때 또래 친구들과 함께 그네를 타면서 누가 더 멀리 뛰나 시합해본 적 있을겁니다. 저도 옛날에 그랬던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시절의 놀이와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그네게임을 하나 올려봅니다. 그네를..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 버그 [내부링크]

난이도가 쉽거나 게임의 길이가 짧아서 굳이 버그판이 필요없는 것들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난이도가 높거나 아니면 스토리가 길어서 조금이라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버그판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팔라독 컴..

포커스게임 [내부링크]

캐릭터를 잠시동안 집중시켰다가 원하는 방향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여 장애물도 통과할 수 있고 아니면 적들의 공격을 피할수도 있습니다. 아마 인터넷 개인방송에서도 소개가..

리얼사커 게임 [내부링크]

오늘 소개하는 플래시는 다소 제목과 내용이 맞지 않는다는 느낌이 살짝 들기도 합니다. 제목은 리얼사커가 맞긴 한데요 막상 해보면 별로 리얼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근데 부담없이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을..

pc 퍼즐게임 [내부링크]

제 블로그 방문자가 큰 폭으로 줄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많이 증가하지도 않고 있네요. 거의 매일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있지만 그냥 현상 유지만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달걀게임 [내부링크]

닭이라는 존재는 참 없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알을 낳으면 그걸로 요리해서 먹을수도 있고 아니면 자체적으로 치킨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치느님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야식의 대표라고 할..

감동적인게임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감동을 느끼는 이유는 다르겠지만 오늘은 좀 특별한 형태의 감동적인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우리가 보통 플래시라든지 기타 다른 게임을 할 때 몬스터라고 생각되는 캐릭터는 주인공 캐릭터를 이용하..

검과샌들2 [내부링크]

검투사 게임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오늘은 그 두번째의 버전인 검과샌들2 게임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턴 씩 돌아가면서 공격할 수 있으며 둘 중에 한 명이 쓰러질때까지 경기는 지속됩니다. 그럼 여..

로켓게임 [내부링크]

인투스페이스라는 제목을 가진 게임이며 1탄에 이은 2탄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가 예전에 1탄으로 글을 작성했었는지 잘 모르겠는데요 만약에 올리지 않았다면 다음 기회에라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봄잇4 [내부링크]

봄버맨 또는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닮은 플래시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봄잇이라는 게임인데요 1탄부터 현재 몇탄까지 나와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다양하게 버전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그중..

슈퍼마리오 고전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마리오 게임은 다양하게 있는데 막상 오리지널 고전 버전으로 즐기려면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슈퍼마리오 고전게임을 제대로 올려보았는데요 사실 크로스오버 판이..

성디펜스 게임 [내부링크]

아군의 기지를 방어해야하는 게임인데요 혼자서 적들을 모두 처치해야하는 성디펜스 게임이기도 합니다. 숫자상으로 불리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캐슬의 꼭대기에서 화살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입장이기때문에 어느정..

4구게임 [내부링크]

사람들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어떤 분들은 포켓볼을 즐겨 하시는 분들도 있고 또 어떤 분들은 4구를 더 좋아하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둘 다 쳐봤는데요 저마다의 매력이 있더군요. 오늘의 플래시..

pc총게임 [내부링크]

컴퓨터로 즐길 수 있는 총게임 중에서 최근에 가장 인기있는 것이 바로 오버워치라고 생각하는데요 온라인 게임 순위를 찾아보니까 현재 1위에 올라가있고 써든어택은 4등에 있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플래시로 즐..

디어헌터 게임 [내부링크]

사냥꾼들은 참 비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만약에 훌륭한 총쏘기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 총에 맞은 짐승의 모습이 잔인해서 가까이 다가가지 못할 것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오늘은 가상으로 즐겨볼 수 있..

졸라맨전쟁 [내부링크]

스틱맨끼리 전쟁을 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일꾼으로 광물을 캐고 돈을 모아서 병력을 생산한뒤에 적진을 향해서 어택을 하시면 됩니다. 근데 그러는동안 상대방 역시 가만히 있지는 않겠죠? 따라서 어느정도는 전..

갤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비행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갤러그를 모를리가 없을텐데요 저 역시도 옛날에 패밀리 오락기로 플레이를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당시에는 그정도 퀄리티로도 참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워낙..

타워디펜스 플래시 [내부링크]

에이션트 플래닛이라는 제목을 가진 게임인데요 길목마다 타워를 건설하여 적들의 진로를 방해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종의 타워디펜스 플래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작전을 잘 짜서 적들..

좀비탈출게임 [내부링크]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방이 있다는 것은 상상만해도 무시무시할 것 같은데요 사실 영화같은 곳에서는 가끔씩 그런 상황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주인공이 되어보는 좀비탈출게임을 소개하는데요 그들로..

gta같은게임 [내부링크]

지티에이라는 게임은 제가 인식하기에 그렇게 질이 좋은 종류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물론 사람에따라서 생각하는 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gta의 미션은 도시의 범죄자가 되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지하세..

super fighters 게임하기 [내부링크]

통통한 캐릭터가 나와서 서로 싸움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근데 자세히 보면 그게 살이 아니라 근육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어쨌든 플레이 모드도 다양하게 있으니 재미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친구와 같이..

던파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제 친구중에서 던파때문에 중독되어 한동안 알바와 게임만 번갈아가면서 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었습니다. 저는 제대로 이걸 해본적이 없어서 그정도의 중독성이 있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오늘은 그와 비슷한 종류의..

여고생 선생님 몰래 춤추기 영상 및 게임하기 [내부링크]

교실에서 이런 장난 해보셨을지 모르겠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해보지도 않았고 다른 애들이 하는것을 본 적도 없습니다. 그런데 어느 여고에서는 애들이 작정을 하고 춤추기에 도전을 했었네요. 그리고 이것을 다..

아이워너비더가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이번 게임도 평소때와 같이 플래시 형태로 곧바로 올리고 싶었지만 그게 불가능해서 첨부파일 형태로 올렸습니다. 따라서 아이워너비더가이 게임하기는 파일 다운 후 압축해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매탈슬러그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락실에서 즐길 수 있는 총게임으로 유명한 것이 있죠? 바로 매탈슬러그인데요 마메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다운 및 설치과정을 거쳐 플레이 할수도 있지만 그러기에는 좀 번거로울 수 있으므로 제가 오늘..

금캐기게임2 [내부링크]

땅 속에다가 갈고리만 뻗으면 금덩이가 막 딸려 올라오는 곳이 있다면 누구나 탐낼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래도 게임에서는 충분히 가능한데요 오늘은 금캐기게임2 버전으로..

인팩토네이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게임들을 보면 보통은 그들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인 것들이 많은데 오늘은 다소 방식이 특이한 플래시로 올려봅니다. 제목은 인팩토네이터인데요 평범한 사람들을 바이러스에 감염시켜서 좀비로 만드는 것이..

도라에몽게임 [내부링크]

이 만화에서는 진구가 좀 찌질하게 나오긴 하는데요 그에게는 도라에몽이라는 엄청난 존재가 있습니다. 주머니에 없는 것이 없는데요 아마도 스토리상 미래에서 온 로봇고양이라는 설정이 있을겁니다. 오늘은 도라..

2000년대 게임 [내부링크]

우리가 통상 숫자나 연도를 이야기할때 2000년대라고 하면 2000~2009까지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도록 2000년대 게임을 하나 올려보는데요 제목은 Pang 2004 입니다...

크림슨룸 crimson room 게임 [내부링크]

일종의 탈출류 게임으로써 낯선 방 안에 갇힌 설정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아이템을 획득하고 힌트를 얻고 템을 조합하는 등의 방식으로 문제를 하나하나 풀어나갈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종류는 공략이 없으면..

스틱맨바이러스4 [내부링크]

요번 게임은 스틱맨이 적으로 등장하는 플래시입니다. 보통은 주인공으로 등장하거나 아군인 경우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특이하게도 원숭이가 주인공이고 졸라맨은 바이러스 역할을 맡았네요. 그리고 버전은 네번째..

뮤이즈니 게임하기 [내부링크]

자작 플래시 게임의 경우 잘 만든 작품이면 누가 만들었는지에 관심이 쏠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뮤이즈니 게임 역시 마찬가지일 것 같은데요 어떤 플래시 작품들을 만들었는지 그 종류를 다..

고전 로봇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나왔던 게임치고는 그래도 꽤 퀄리티가 있고 재미있던 것이 있는데요 오늘 바로 그 플래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전 로봇게임이긴 하지만 여러분들도 재미나게 즐길 수 있을겁니다. 스크린을 크게 하..

미니 카트레이싱 [내부링크]

작은 규모의 트랙에서 자동차 경주를 할 수 있는 미니 카트레이싱 게임을 오늘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 제목으로는 Bad Kids Racing 인데요 초반에는 경쟁 상대의 숫자가 적지만 점점 레벨을 거듭할수록 새..

루피게임 [내부링크]

원피스라는 제목의 만화를 보신 분들은 아마도 더 재미있게 이번 루피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번 보기는 했지만 모두 챙겨보지는 못해서 정확한 스토리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아직 완결이 나..

거대지렁이게임 [내부링크]

만약 여기에 나오는 지렁이가 실제로 존재한다면 정말 공포일 것 같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서는 우리가 지렁이가 되어 조종하는 것이지만 사람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무서울 것 같네요. 아무튼 오늘은 거대지렁이게..

좀비고등학교 게임하기 [내부링크]

주인공으로 히로시라는 캐릭터가 등장하고 악당으로는 아오오니가 나오는데요 학교 밖으로 탈출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좀비고등학교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공략은 아래에 알..

멘사 추리문제 아이큐테스트게임 [내부링크]

라틴어로 둥근 탁자를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영국의 롤랜드 버릴과 랜스 웨어에 의하여 창설되었다고 합니다. 취지는 똑똑한 사람들의 두뇌를 모든 종교와 인종을 넘어서 인류 복지 발전을 위해 활용한다는 것에 있..

버스 시뮬레이터 운전연습 [내부링크]

승용차를 운전하는 것보다 버스와 같은 대형차를 운전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생각하는데요 따라서 면허증도 별도로 따야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집에서 해볼 수 있는 버스 시뮬레이터 주차게임을 올려보는데요 혼..

그로우rpg [내부링크]

제가 그로우 시리즈 게임을 꽤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은데요 이번시간에 소개할 버전은 그로우rpg 버전입니다. 말 그대로 알피지적인 요소가 포함되어있는데요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은 같지만 스토리가 전개되는..

재미없는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대략 1분만에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을 하나 준비했습니다. 짧아도 재미있는 게임이 있지만 이번시간에 소개하는 플래시는 좀 재미없는게임이기도 합니다. 금방 끝나는 것도 그렇지만 마지막에 반전이 있..

프린세스러시 게임하기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프린세스러시를 검색해보니 어플이 나오네요. 아마도 스마트폰 게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저는 오늘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스마트폰 버전과는 방식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재..

바이크게임 [내부링크]

오토바이들이 나와서 경주를 하는 게임인데요 총 20대나 나오기때문에 부지런히 따라잡아야 합니다. 레이스 초반에는 꼴등으로 시작하지만 운전을 잘 하면 완주를 하기 전까지 다른 선수들을 모두 따라잡아서 1위..

트롤페이스 퀘스트3 [내부링크]

넌센스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있는 문제풀이 방식의 게임인데요 오늘은 그 세번째 버전인 트롤페이스 퀘스트3 게임으로 올려보았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 게임이 10개 이상의 버전이 있다고 알고있는데요 대부분의..

제노택틱 1 [내부링크]

여러가지 종류의 몬스터들을 막아내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마치 외계인같은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막을 수 있는 방법은 타워를 건설하거나 방어벽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노택틱 1 게임 포스팅을..

스모게임 [내부링크]

인터넷에서 스모게임을 검색하면 대부분이 다 스모토리라든지 헝그리스모와 같은 게임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저는 좀 다른 종류의 스모게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 형태인 것은 맞는데 스테..

컬러탱크 [내부링크]

전차, 탱크 이런 단어들을 들으면 우선은 포탄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오늘 올리는 컬러탱크 게임은 폭탄이 물감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색감도 화려하고 딱딱한 이미지보다는 예술적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플레이..

코만도1 [내부링크]

저는 이 게임으로 포스팅을 할 때마다 메탈슬러그가 생각납니다. 플레이 방식도 비슷하고 음향도 비슷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조종법이 약간 다르긴 합니다. 메탈같은 경우는 원래 오락실용이라서 조이스틱과 버튼..

학교전쟁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도 학교 애들끼리 패싸움이라는 것을 하는지 모르겠지만 옛날에는 진짜로 그런것들이 간혹 있곤 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아도 볼 수 있긴한데요 오늘은 플래시 형태의 학교전쟁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매트릭스 게임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매트릭스라는 영화에 어떤 장면이 가장 인상깊에 남아있나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보통은 주인공이 총알을 피하는 장면으로 기억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모습을 재현해낼 수 있는 매트릭스 게..

좀비 트레일러 파크 [내부링크]

인간들과 좀비들의 대결을 그린 게임인데요 제목은 좀비 트레일러 파크입니다. 혹시라도 전쟁시대와 같은 플래시를 해보셨다면 이번 게임도 대략 어떤식으로 하는건지 이해가 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

골드 스트라이크 게임 [내부링크]

벽돌들을 향하여 도끼를 던지면서 그것들을 파괴하여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다만 같은 종류의 벽돌이 두 개 이상 있어야 깨뜨릴 수 있습니다. 플래시의 제목은 골드 스트라이크 게임이며 1인용으로..

히트맨 게임 [내부링크]

누군가의 의뢰를 받고 특정 티깃이 되는 사람을 처치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목은 히트맨 게임인데요 주인공이라든지 적들은 대부분 졸라맨의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언어가 영어로 되어있어서 보기는..

알파고 오목게임 [내부링크]

로봇들이 인간을 지배하는 날이 오게될까요? 과거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예전에는 사람이 하던 일을 컴퓨터나 로봇이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일자리가 줄어든 이유 중에 하나라고 할수도 있겠는데요 어쨌든 얼..

썸머메이크업 게임 [내부링크]

디어유 사에서 만든 플래시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여러가지 시리즈 중에서 하나를 오늘 올려보려고 합니다. 제목은 썸머메이크업 게임인데요 우리말로 번역하면 여름화장놀이 정도로 해석할 수 있겠습니다. 로딩시간..

앤트버스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개미를 집 밖에서 보면 별로 느낌이 없는데 집 안에서 발견을 하게되면 괜히 기분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보통 음식이 있는곳에서 발견되기 때문인데요 오늘의 게임인 앤트버스터 플래시에서는 케이크를 개미로부..

doodle god 1탄 게임 [내부링크]

두들이라는 말 자체는 무언가를 끄적거리다 또는 그리다, 낙서를 하다 정도의 의미가 있습니다. 여기에 나오는 doodle god 이라는 조물주 역시 이름에 두들이 포함되어있는데요 인트로 이야기를 보시면 신이 어떻..

포티레이서3 [내부링크]

영어로 potty 라는 말을 찾아보니 미친 또는 정신나간, 유아용 변기 등의 의미가 나오네요. 그런데 이 게임에서는 변기를 뜻하지는 않을 것 같고 아마도 미친 정도의 뜻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포티레..

로보킬 타이탄 게임 [내부링크]

타이탄 프라임이라는 부제목을 가지고 있는 로보킬이라는 게임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부제가 있다는 것은 다른 시리즈도 있다는 뜻일텐데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제가 더 찾아보고 플래시를 올리든지 하겠습니다. 그..

멀티테스킹2 [내부링크]

한 번에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그런 분들이 이번 게임에서는 더 유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플래시는 기존의 1탄보다 업그레이드 된 멀티테스킹2 게임입니다. 이전에 비해서..

보석게임 [내부링크]

세가지 색상의 보석들이 나와서 같은 색깔로 뭉쳐주면 상쇄되는 방식의 보석게임인데요 이와 비슷한 플래시로는 퍼즐버블이나 버블스피너 정도가 있겠습니다. 근데 뭔가 색감이나 캐릭터같은 것들은 이번 게임이..

웨폰게임 [내부링크]

무기를 영어로 weapon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정말 단순한 제목의 웨폰게임을 소개하는데요 제가 말씀드린 제목 그대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기고에서 총을 구매하고 멀리 있는 적들을 공격하여 처치하는 방식의..

그림그리는게임 [내부링크]

게임을 하다가 무기를 직접 그려서 사용할수도 있고 그 외에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모자와 같은 장비들을 그릴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그림그리는게임 제목은 스케치 퀘스트인데요 아마 한두번쯤은 이미 해보셨..

알파고 테트리스 게임 [내부링크]

몇 달 전이었나요? 바둑의 천재인 이세돌과 인공지능 컴퓨터인 알파고가 바둑 대결을 펼쳤었습니다. 총 다섯판을 했는데 4:1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도 1승이라도 인간이 이겼다는 것에 의미를 둔다고 했는..

3인용탱크게임 [내부링크]

친구들이랑 같이 놀 때에는 두명이나 네명이 있으면 짝을 맞춰서 놀 수가 있지만 3명, 5명 이런식으로 홀수로 있을때에는 좀 애매한 경우가 생길때도 있습니다. 다섯명이면 피시방 가서 롤 5인팟 뛰면 되긴 하겠네..

레고좀비게임하기 [내부링크]

좀비가 나오는 게임이긴 하지만 주인공 캐릭터도 그렇고 모두 다 레고처럼 표현되어있어서 공포감이나 혐오감보다는 오히려 귀엽다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사실 박스헤드 시리즈는 그 종류가 꽤 많이 있는 편인..

미리스토리게임 [내부링크]

미리라는 이름의 소녀가 등장하는 재미있는 미니게임 시리즈가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그 중에서 하나를 골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네이버 검색창에다가 미리스토리게임을 미리 찾아봤는데요 블로거들이..

졸라맨괴롭히기 [내부링크]

스틱맨을 최대한 많이 괴롭힐수록 더 높은 점수를 얻게되는 특이한 방식의 게임입니다. 플래시의 제목은 졸라맨괴롭히기 정도로 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쨌든 최대한 빈번하게, 그리고 충격을 많이 주어서 높은..

노란바지의모험3 펜시펜츠 게임 [내부링크]

제 눈에는 이 캐릭터의 바지 색깔이 주황색으로 보이는데 왜 노란바지로 더 유명한지 모르겠습니다. 꽤 재미있어서 시리즈도 다양하게 나와있는데요 이번시간 노란바지의모험3 버전의 펜시펜츠 게임으로 올려보았..

아빠와나 2인용 [내부링크]

사실 이게 정식적인 아빠와나 게임인지 다소 헷갈리긴 하지만 어쨌든 오늘은 아빠와나 2인용 버전의 플래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탱크버전도 둘이서 하는 것이지만 그거는 같이 편을먹는 형태이고 이번엔 서로 싸..

미니언러쉬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애니매이션 류의 영화를 좋아하는 편인데 미니언즈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당시에 사촌동생이랑 같이 보기로 했다가 어떤 이유로 인하여 취소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나중에 컴퓨터로라도 볼까 생각중입니다...

파파스게임 [내부링크]

파파스라는 이름을 가진 게임이 딱 한가지 종류는 아니고 시리즈로 존재합니다. 음식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오늘은 파파스게임 중에서 피자리아라는 플래시를 올려보았습니다. 다른 음식에 대..

슈의라면가게 [내부링크]

아이부라보 게임으로써 슈 시리즈의 플래시가 있습니다. 변신마법이라든지 미용실, 초코공장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오늘은 슈의라면가게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제한시간동안에 정해진 금액 이상을 팔면 클리어..

버블스피너 [내부링크]

게임 제목에 버블이라는 글자가 들어가있는 것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것은 버블슈터라든지 버블보블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버블스피너라는 제목의 플래시를 올려보았습니다. 이것도 버전이 몇..

살아남기게임 [내부링크]

어찌보면 우리의 삶도 역시 살아남기게임을 하고있는 것인지 모릅니다. 물론 당장에 생명의 위협이 올 정도는 아니겠지만 다른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이겨야 하고 가정이 있으면 어떻게든 돈을 벌어야 생계를 유지..

아이시클 게임 [내부링크]

아이스와 바이시클이 합쳐진 말 같은데요 원래 이런 말이 존재하는지 아니면 지어낸 말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아이시클 게임을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어느 할아버지가 추운 겨울에 자전거를 타고 모..

시티시즈3 [내부링크]

세번째 버전이 현재 가장 최신의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어쨌든 이렇게 여러가지 버전이 나와있다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시티시즈3 게임으로 글을 작성하는데요 도움말..

풍선타워디펜스1 [내부링크]

풍선들이 줄지어서 이동을 하는데 원숭이타워 등을 세워서 그 무리들을 막아야 하는 게임입니다. 사실 풍선타워디펜스는 그 시리즈가 참 많이 있는 편인데요 현재 몇탄까지 나왔는지도 모르겠네요. 근데 업데이트..

슈퍼마리오64 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리오 63 버전은 플래시로 이전에 해봤었는데 64 버전의 경우는 저도 이번에 플레이하기위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없을줄알고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찾아보니 몇 몇 게임들이 있더군요. 그중에서 하..

원펀맨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오늘 이 게임을 올리면서 원펀맨이라는 만화 줄거리에 대해 찾아보았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드리면... 사이타마라는 청년이 소년을 위기 상황에서 구했던 것을 계기로 영..

네모바지스폰지밥게임 [내부링크]

바닷속 세상의 이야기를 그린 애니매이션이 있는데요 코미디적인 요소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재미있더군요. 바로 스폰지밥입니다. 그는 집게사장이 운영하는 햄버거 가게에서 일을하는데요 실력이 대단하다고 알고..

파이어파이터 fire fighter 게임 [내부링크]

소방수 또는 소방관을 영어로 파이어파이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영어로는 fire fighter 라고 쓸 수 있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소방관이 되어 직접 불을 끌 수 있는 게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에서도 이렇게..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내부링크]

배경이라든지 캐릭터 등은 마인크래프트를 닮았지만 실제 플레이 방식은 타워디펜스입니다. 몇 탄으로 올릴까 고민하다가 다른 블로거들이 1탄을 많이 작성한 것 같아서 저는 오늘 마인크래프트 타워디펜스 2탄으..

메이플 무릉도장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릉도장이라는 것은 메이플스토리에 나오는 장소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요 저도 예전에 이 게임을 하긴 했었지만 그렇게 오랜 기간동안 해보지는 않아서 각각의 맵에 존재하는 지명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메칸더브이 맞추기게임 [내부링크]

이 로봇트의 이름은 들어봤지만 예전에 방송을 할 때에는 직접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게 언제 나왔던 만화인지 찾아보았는데요 1977년도에 방영을 했었더군요. 저는 태어나지도 않았을 시기라서 본방을 보..

버블보블 [내부링크]

이 게임이 원래 영어로 되어있어서 읽는 발음 그대로를 한국어로 바꾸면 조금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는 bubble bobble 이지만 읽을때에는 버블버블 또는 버블보블 정도로 표기할 수 있겠네요. 어쨌..

포레스트템플1 [내부링크]

파이어보이와 워터걸 시리즈의 게임은 그 버전이 크게 네가지가 있습니다. 포레스트와 라이트, 아이스, 크리스탈인데요 이걸 각각 숫자를 붙여서 구분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포레스트템플1 게임으로 글을 쓰는데요..

푸드마스터 게임 [내부링크]

최근에는 예전에 비해서 요리관련 프로그램들이 판을 치는 것 같습니다. 한동안 노래경연 프로그램들이 많이 나오더니 이제는 육아 또는 요리와 관련된 것들이 많이 나오더군요. 아무튼 오늘은 푸드마스터 게임을..

기생수게임 [내부링크]

기생수란 말 그대로 손에 기생하는 괴물을 말하는데요 이게 원래 있던 말은 아닌 것 같고 만화 또는 영화에서 가상으로 만들어낸 존재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걸 주제로 한 기생수게임을 올려보았는데요 카툰 형..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 [내부링크]

귀엽게 생기기도 했고 뒤뚱거리면서 걷기때문에 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기억되는 동물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펭귄이 악당으로 등장하는 영화라든지 게임은 거의 못본 것 같습니다. 그런걸 보면 확실히 동물..

인생함정대모험 [내부링크]

인생이라는 말을 들으면 왠지 이 단어를 정의하기가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삶이라는 것은 긴 여정이기도 하고 그 과정에서 수많은 것들을 겪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그리고 항상 자기 생각대로만 흘러..

g맨 게임종결자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온게임넷이었나요? 거기에서 했었던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아마도 대정령이라는 분이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플레이하기 어려운 게임들을 가지고 공략을 알려주는 내용이었는데 나름 재미있..

미친개구리게임 [내부링크]

한번은 제가 늦은 저녁쯤 해서 시골길을 간 적이 있었는데 도로에 개구리가 죽어있는 자국들이 꽤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왜 그렇게 도로쪽으로 나왔는지는 모르겠으나 별로 기분은 좋지 않더군요. 오늘 올리는 플..

스파이더맨3 게임 [내부링크]

스파이더맨이라는 영화를 저는 두 번 정도 봤던 것 같습니다. 이것도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는걸로 아는데요 가장 최근에 나온 영화가 아마도 5탄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앞으로 또다시 나올지는 잘 모르겠네요...

마작5 사천성게임 [내부링크]

동일한 카드를 찾아서 계속하여 상쇄시키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여기에도 몇가지 규칙이 존재합니다. 그건 직접 하면서 익힐 수 있을것 같고 어쨌든 오늘은 마작5 사천성게임을 올려봅니다. 근데 제가 이런류의 게..

파워퍼프걸게임 [내부링크]

제가 이 만화를 예전에 카툰 네트워크라는 케이블티비 채널에서 시청했던 것 같습니다. 그림체가 왠지 덱스터의 실험실에 나오는 캐릭터와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두 개의 애니매이션 중에서 어떤것이 먼저 나왔는지..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게임 [내부링크]

지구를 지키는 영웅들이 실제로 존재할까요? 아마도 영화같은 곳에서만 나올 것 같은데 단지 물리적으로 힘이 세고 정의로운 존재만이 영웅이라고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겁니다. 그런점에서 영웅은 실존할수도 있다..

박스해드1인용 [내부링크]

오늘은 바깥에 날씨를 보니까 완전 여름이네요. 이제 슬슬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려나봅니다. 이번시간에 소개할 게임은 박스해드1인용 게임인데요 사실 2인용보다는 혼자서 하는 모드의 플래시 종류들이 더 많긴..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내부링크]

온라인 모험류 게임의 일종인 던전앤파이터를 모티브로 하여 만든 플래시가 있습니다. 바로 레바의 모험이라는 것인데요 언제부터 이게 인기를 많이 얻게되었는지는 몰라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있는 것 같더군..

아이워너비더화이트 [내부링크]

혼자서 하는 모험게임류 중에 하나인데요 난이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아프리카 티비에서 대정령이라는 분이 플레이했던 게임이라고 하는데 제목은 아이워너비더화이트 입니다. 근데 이게 시리즈가 여러가지 있어..

마인블럭스 게임하기 1.27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인데요 제목은 마인블럭스 1.27 버전입니다. 더 정확히는 1.26.5인데 사람들이 그냥 1.27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그럼 스크린샷과 함께 부연설명을 덧붙이도록 하겠습니다. 버전이..

대두농구2 [내부링크]

머리가 엄청 크고 거기에 손만 달려있는 캐릭터를 조종하여 농구를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말로만 들으면 약간 혐오스러울수도 있는데요 생각보다 그렇게 징그럽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시리즈도 다양해..

2인용게임 불과물 [내부링크]

템플시리즈의 일종으로 오늘은 2인용게임 불과물 플래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버전은 1인용도 있는데 대부분은 둘이서 같이 하는 경우가 많더군요. 그리고 그렇게 해야 더 재미있습니다. 왜냐하면 지인..

블럭게임 bloxorz [내부링크]

블럭 또는 도형 등을 이용해서 할 수 있는 게임들은 그 종류가 아주 다양한데요 대표적으로는 테트리스가 있겠지만 저는 오늘 bloxorz 라는 블럭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육면체의 블럭을 지정된 홀에 넣는 방식인..

스키점프게임 [내부링크]

스키점프라는 말을 들으면 제가 예전에 친구와 같이 봤었던 국가대표라는 영화가 생각납니다. 그당시에 아주 재미있게 보았던 기억이 나는데요 개봉한 연도를 보니까 2009년이라고 되어있네요. 항상 느끼는거지만..

쏘우게임 [내부링크]

잔인한 영화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쏘우인데요 한때는 그 시리즈를 모두 모아서 보았던 기억도 있습니다. 주제는 생명에 대한 것인데 살아있다는 것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하여 일부 사람들..

저사양 총게임 [내부링크]

총게임의 사양에 대해서 기준을 내리는 것이 좀 애매하긴 하지만 그래도 대부분 플래시형태로 되어있는 것은 사양 및 용량이 적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물론 그만큼 퀄리티는 떨어지겠지만 곧바로 플레이 할 수..

끝없는게임 답 포함 [내부링크]

저도 이 게임이 몇 탄까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제가 맨 밑에 올려드릴 끝없는게임 답 링크를 보시면 해당 블로그에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제 블로그에서는 게임 자체를 플레이하는 것에 비..

던전탈출게임 [내부링크]

오로지 마우스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특정 위치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눌러야만 난관들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스틱맨에게 주어지는 상황들이 아주 다양하기때문에 던전탈출게임을 올클리어 하기위해서..

같은색깔도끼던지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도끼 보는것도 어려운데요 저 또한 옛날사람은 아니라서 예전에도 그렇게 자주 봤던 것은 아니지만 아마도 장작으로 불을떼는 집에 가면 나무를 하고와서 팰 때 도끼 쓰는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오늘의..

플래시자동차게임 [내부링크]

자동차게임의 꽃은 레이싱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좀비들을 처치하는 형태이거나 아니면 기타 다른 미션 및 모험류도 많지만 그래도 경주형태가 제일 재미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레이싱 플래시자동차게..

플래시오토바이게임 [내부링크]

오토바이를 타면 자동차를 타는 것보다 속도감을 더 느낀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바람을 그대로 맞는 것이기도 하고 차량보다는 소형이기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안전장비를 잘 하고 타는것이 좋겠습니다..

10초버티기게임 [내부링크]

10초라는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게 느끼겠지만 어쨌든 일반적으로 생각하기에 그렇게 긴 시간은 아닙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는 길게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제가 왜 이런말을 하느냐면 오늘 올리는 플래시가 바..

좀비디펜스게임 [내부링크]

제가 플래시게임을 여러가지 하다보니까 대부분의 좀비들은 악역을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잘 찾아보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겠지만 아무튼 악당으로 대부분 나오기때문에 그들을 처치하는 것을 미션으로..

마이티나이트2 [내부링크]

처음 2탄까지는 1인용으로 플레이 하게되지만 세번째 레벨을 시작하기 전 동료를 얻음으로써 2인용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같이 할 사람이 없다면 혼자하는 모드로 해놓고 동료는 컴퓨터가 인공지능으..

승마게임 [내부링크]

몇 년 전에 제가 학교에 다닐때 선생님이 그러시길 앞으로 승마가 사람들 사이에서 나름 흔한 스포츠 중 하나로 될 것이라고 했었는데 아직은 그 시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예측이 빗나갔을수도 있..

백팔요괴학교 게임 [내부링크]

요괴들이 108마리가 나온다는건지 아니면 다른뜻이 있는건지 모르겠지만 어쨌건 오늘의 포스트 주제는 백팔요괴학교 게임입니다. 예전에 한게임에서 만든 것 같은데 출시된지는 좀 오래된 것 같네요. 그래도 간혹..

방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최소한 두명 이상이 한 방에 갇혀있다면 그나마 의지할데도 있고 안심이 될텐데 홀로 갇혔다면 심리적으로 더 불안하고 공포를 느낄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정신만 똑바로 차리면 어떻게 해서든지 탈출을..

세계정복 게임 [내부링크]

예전에 해외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언어소통이 안되어서 불편했었습니다. 만약에 전세계 사람들이 딱 하나의 언어만 사용한다면 정말 편할 것 같은데 말이죠. 어떤 특정한 나라가 다른 모든 나라들을 정복한다면..

프리아이스크림 게임 [내부링크]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많은 사람들이 팥빙수라든지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에 공짜로 나누어준다면 어떨 것 같나요? 저라도 혹할 것 같은데요 이번 프리아이스크림 게임에서는 공짜로 유..

고전슈퍼마리오게임하기 [내부링크]

완전 어렸을 시절에 패밀리오락기를 이용하여 고전 슈퍼마리오 게임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도 8탄이 마지막이었을텐데 그당시에는 너무 어려서 그런지 올클리어 하기가 정말로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유투브..

덕라이프3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목을 해석해보면 오리의 삶이라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너무 철학적인 형태의 게임은 아니고 그냥 오리를 훈련시키고 경기에 참여하여 좋은 기록을 세우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오늘은 그 세번..

메탈슬러그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오락실이나 문방구 앞의 게임기에서 흔히 보이던 오락이 있습니다. 바로 메탈슬러그인데요 저도 예전에 해봤을정도로 꽤 유명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꼭 옛날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지금 다시해도 재미있을 정도인데..

점심내기플래시게임 [내부링크]

개인주의가 보편화되어있는 나라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가 구매하거나 먹은 음식에 대하여 각자 돈을 내는 편인데 우리나라는 유독 정때문에 그런건지 한 사람이 계산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사다..

오하요 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는 일본에서 만든 것 같은데요 오하요 라는 말이 아침인사라고 하더군요. 아마도 처음 시작할 때의 배경이 아침이라서 이렇게 제목을 붙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시간 올리는 오하요 게임은 다소 병..

2인용나루토게임하기 [내부링크]

원피스와 나루토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서로 대전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여러분들이 직접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혼자서 또는 둘이서 플레이가 가능하고 혼..

야마카시 게임 [내부링크]

야마카시라는 단어를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파쿠르 또는 프리러닝을 잘못 알고있는 말이라고 하네요. 그걸 주제로 만든 영화의 제목이랑 동일해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쨌든 이번 시간에는 야마카시 게..

모던탱크 [내부링크]

배틀시티와 비슷한 형태의 탱크게임인데요 세부적인 맵이라든지 캐릭터의 모양 등에는 차이가 있지만 큰 그림으로 보면 꽤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제목은 모던탱크이며 혼자서 또는 둘이서 같이 플레이할 수..

파워레인져게임 [내부링크]

원래의 드라마에서는 등장인물이 각각 나왔었지만 이번에 올리는 파워레인져게임은 1인용이기때문에 동시에 여러 캐릭터가 나오지는 않고 한명이 다른 캐릭으로 변신할 수 있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다양하게 선..

달리기게임하기 [내부링크]

최대한 빠르게 달리기를 하여 기록을 세우는 방식이라기보다는 뜀박질을 하는 도중에 만나게 되는 장애물들을 잘 넘으면서 최대한 오랫동안 버텨야하는 방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달리기게임하기 포스팅 주..

2인용배구게임 [내부링크]

배드민턴이나 볼링 이런것들은 처음 해보는 사람들도 쉽게 해볼 수 있는 스포츠인데 농구나 배구 이런 것들은 실력이 뒷받쳐주지 않으면 힘든 운동입니다. 탁구도 포함될 수 있겠군요. 그런데 운동신경이 부족해도..

아이탈출1게임하기 [내부링크]

아이가 어떠한 이유로 특정 건물 내에 갇혔습니다. 우리는 이제 그를 밖으로 탈출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는데요, 화면상에 보이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눌러보면서 어떤식으로 도구를 써야하고 작동시켜야하는지..

질리지 않는 게임 [내부링크]

게임을 질리지 않고 하기위해서는 그만큼 패턴의 종류도 다양해야하고 긴박감도 넘쳐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들을 만족하는 플래시를 찾다가 이번시간 질리지 않는 게임이라는 주제에 맞는 적합한 플래시를 하..

도라에몽 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가장 가지고싶었던 동물중에 하나가 바로 도라에몽입니다. 그의 주머니 속에는 무궁무진하게 많은 도구들이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진구는 정말 복받은 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도라에몽 게임하..

겨땀나는게임 [내부링크]

겨드랑이에서 땀이 날 정도면 그만큼 아주 긴박한 상황이 만들어져야겠죠? 오늘의 겨땀나는게임으로 선택한 플래시는 바로 다크런이라는 게임인데요 화면의 일정부분만 밝게 비춰지고 나머지는 어두운 상태에서,..

전쟁시대1무적판 [내부링크]

과거에서부터 현재, 미래까지의 유닛들을 모두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오리지널판은 난이도에 따라서 어려움이 달라질텐데요 오늘은 전쟁시대1무적판 버전으로 올리기때문에 이지로 하든 하드로 하든 누구나 다..

아오니게임하기 [내부링크]

푸른색의 도깨비, 아오오니를 아시나요? 저 귀신이 게임에서만 나오는건지 아니면 영화로도 나왔었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별로 호감형으로 생기지는 않았습니다. 오늘은 아오니게임하기 글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

노트북 저사양 게임 [내부링크]

며칠 전에 친구와 같이 노트북 구매하는데 따라갔었는데 컴퓨터의 사양도 중요하지만 최근에는 무게도 많이 따지는 것 같더군요. 성능은 좀 떨어져도 무게가 가볍거나 휴대성이 좋으면 그만큼 값이 많이나가는 제..

양궁게임 [내부링크]

활쏘기는 아마도 우리나라가 1인자일겁니다. 그만큼 양궁을 잘 하는 국가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최근에는 다른 나라들도 실력들이 쟁쟁해서 올림픽을 할 때 우리나라 선수들도 긴장하는 것 같더군요. 어쨌든 오늘은..

건메이햄 리덕스 [내부링크]

최대 4인용까지 가능한 플래시게임인데요 솔직히 넷이서 한개의 키보드로 컨트롤을 하려면 손이 8개, 그리고 손가락이 40개가 올려지는건데 좀 자리가 좁거나 복잡하기도 합니다. 키보드의 크기가 아주 크다면 이..

박스헤드3 - 박스헤드 더룸 게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제가 주말을 제외하고 거의 매일같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나름 방문자도 적정선 유지되고 있고 때때로 댓글들도 달아주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더 힘을 받아서 꾸준한 포스팅을..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 [내부링크]

노라라 사이트에서 이 게임을 만들었는지 아니면 제작자가 거기에 올렸는지는 몰라도 사람들 사이에서는 노라라마인크래프트게임하기로 유명한 것 같습니다. 검색어만 봐도 답을 알 수 있는데요 마크 자체가 인기..

비행슈팅게임 [내부링크]

비행기가 나오는 게임은 아니지만 귀여운 꼬마 마법사들이 하늘을 날며 적들을 처치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여러명이 동시에 나오는것은 아니고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들이 캐릭터들 중에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겨울왕국 게임하기 [내부링크]

엘사와 안나를 지금도 기억하고 계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겨울왕국이라는 영화가 개봉한지 2년이 넘어가지만 그때의 임팩트가 강했기때문에 아직도 관련 캐릭터들도 많고 게임들도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겨..

인생게임4 [내부링크]

인생은 어쩌면 아주 기나긴 알피지 게임일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항상 해피엔딩으로 끝나지는 않는데요 조금이라도 더 행복한 삶을 살기위하여 사람들은 자기가 하고싶은 것을 하거나 돈을 벌려고 노력하거나 다른..

구두굽빼기 게임 [내부링크]

하이힐을 신으면 겉으로 보기에는 다리도 길어보이고 늘씬해보이는 장점이 있지만 건강상으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람 심리상 다른 사람들에게 더 잘보이고싶거나, 스스로 멋지거나 예뻐보이려는..

2인용칼게임하기 [내부링크]

친구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이인용 칼게임으로는 더블엣지드와 같은 것들이 있을텐데요 2인용칼게임하기라는 키워드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했을때 너무 동일한 종류의 플래시만 나오는 것 같아서 저는 오늘..

만화rpg게임 [내부링크]

자신이 원하는 만화캐릭터를 한 명 선택하고 오랫동안 모험을 하는 알피지 형태입니다. 만화rpg게임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은데요 이게 꽤 재미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보통 이렇게 인기있는 플..

좀비타워디펜스 [내부링크]

제목 그대로 타워를 이용하여 좀비들을 막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버전이 몇 가지 있었지만 그래도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올리는 것 같아서 가장 클래식한 1탄으로 게시하게 되었네요. 그럼 좀비타워디펜스 게임을..

배드민턴 2인용게임 [내부링크]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스포츠가 많이 있습니다. 구기종목은 거의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축구, 야구, 탁구, 농구 등 홀로 하기보다는 다같이 해야 더 재미있는 운동들이죠? 배드민턴 또한 마찬가지일텐데요..

흰고래 키우기게임 [내부링크]

바닷속에서의 강자는 상어라고 알고있지만 이번 게임을 하다보면 어쩌면 고래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소개할 플래시가 흰고래 키우기게임이라서 그러는데요 영어 제목은 모비딕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박스깨우기 게임 [내부링크]

잠자고 있는 박스를 깨우는 방식의 게임인데요 이 말은 곧 상자 자체에 생명이 있다는 말도 됩니다. 현실이 아니기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만화나 영화 그리고 게임에서는 이처럼 무생물을 캐릭터화 하여 생명을..

세상에서가장어려운벽돌깨기 [내부링크]

무엇이든간에 "가장"이라는 타이틀을 붙일때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해보실 세상에서가장어려운벽돌깨기 게임은 여러분들이 깨야 할 벽돌들의 갯수가 너무나도 많아서 셀 수 없을정도입니다...

황새오래걷기게임하기 [내부링크]

꽤 오래전에 해보았던 게임이긴 한데 제 블로그에 소개를 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심심해서 이번시간에 다시한번 해보았습니다. 정말로 시간떼우기용으로 딱일 것 같은데요 친구와 같이 있다면 누가 더 멀리 이동..

뺨때리기게임 [내부링크]

드라마나 영화같은데 보면 미워하는 사람에게 고통을 주기 위하여 뺨을때리는 장면이 나오곤 합니다. 아무리 연기라고는 하지만 맞는입장에서는 많이 아플 것 같더군요. 오늘은 뺨때리기게임을 준비했는데요 장미..

무서운마우스게임 [내부링크]

공포라기보다는 사람을 갑자기 깜짝 놀래키는 형태의 무서운마우스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심장이 약하거나 큰 소리에 민감하신 분들은 아예 스피커를 끄고 하시든지 아니면 다른게임을 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팬시팬츠 어드벤처 4 [내부링크]

컴퓨터 그래픽 사양이 좀 딸리는 경우에는 렉이 약간 발생할수도 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사양에서는 부드럽게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팬시팬츠 어드벤처 4 버전인데요 사실 올려놓기는 했..

음악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사람이 연주할 수 있는 여러가지 악기들이 있지만 저는 그중에서 피아노가 가장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기때문에 사람들마다 다르게 느낄수도 있다고 보네요. 피아노의 가격은 품질에 따라..

강화게임 [내부링크]

어떤 게임이든지 캐릭터를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키거나 아니면 새로운 아이템을 얻는 즐거움이 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형태의 강화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아이템을 점점 업글해가면서 최고급으로 만드는 것이..

100층탈출게임하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에 있는 63빌딩만 하더라도 그 높이를 걸어 올라가거나 내려오는 시간만 상당히 많이 걸릴텐데요 저도 거기에 가본지가 워낙 오래되어서 일반인들에게도 계단이용을 허용하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에는 엘리..

스틱맨바이러스2 [내부링크]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여간 짜증나는게 아닙니다. 그래서 요즘은 보통 개인이 사용하는 컴퓨터라도 백신프로그램 하나쯤은 실시간으로 켜두실텐데요 저또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졸라맨이..

커비 게임 [내부링크]

커비라는 캐릭터가 모험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요 저는 이 캐릭이 나오는 오락을 아주 예전에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플스로 했던 것 같은데 여러명이 나와서 개인전을 펼치는 형태의 게임이었습니다. 오늘 올..

코만도2 게임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만도2 플래시버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메탈슬러그와 방식이 아주 유사하지만 나름대로의 재미는 있네요.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어서 어떤게 더재미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근데 이번..

메이플스토리 자쿰 게임 [내부링크]

얼마전에 메이플 2탄이 출시되었던 것 같은데 저는 해보지않아서 재미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이전 버전같은 경우는 제가 예전에 잠깐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근데 원래 롤플레잉이 취향이 아니라서 큰 재미는 못..

주방기구마작 [내부링크]

부엌에서 볼 수 있는 기구들을 이용하여 서로 짝맞추기 하는 방식의 주방기구마작 게임입니다. 두개의 같은 그림을 연결하여 상쇄시키면 되는데요 화면상에 보이는 모든 카드들을 없애면 해당 스테이지를 클리어하..

다람쥐날리기 [내부링크]

이번 게임에 나오는 주인공 동물이 날다람쥐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최대한 멀리 날릴수록 이득인 게임입니다. 다람쥐날리기를 통해서 점수라든지 돈을 얻을 수 있고 그걸 이용하여 업그레이드도 할 수 있습니다...

톰과제리 게임 [내부링크]

만화 자체로만 보자면 제리와 톰은 아주 앙숙일 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이들이 아옹다옹 싸우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재미있습니다. 만약 얘네들이 실제가 아닌 연기를 하고있는거라면 아주 친한 단짝친구일수도..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 [내부링크]

저는 사실 그동안 빼꼼게임으로는 방탈출 버전밖에 몰랐었는데 여기저기 더 찾아보니 다른 것들도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또다른 버전인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을 올려봅니다. 방탈출에서는 곰 캐릭터가 직..

벽돌부수기게임 [내부링크]

벽돌을 깨는 게임으로는 대표적으로 알카노이드라든지 테트리스가 있겠지만 오늘은 좀 다른 플래시류의 벽돌부수기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폭탄을 이용하여 깨부셔야 하지만 황금색의 주인공 캐릭터 인형을 바닥..

아기돌보기게임 [내부링크]

육아를 할 때에 어느 시기가 가장 힘들까요? 사춘기가 온 아이들을 보는것도 힘들겠지만 아마도 갓난아기 키우기가 가장 고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말을 못해서 뭘 원하는지도 모르고 한시라도 눈을 뗐다가 어떤..

충치디펜스2.2 [내부링크]

치과 좋아하시는분들 거의 없을텐데요 저도 어렸을때 자주 갔던곳이라 별로 반갑지는 않더군요. 특히 한두번에 치료가 끝나면 괜찮은데 지속적으로 다니면 더 스트레스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관리를 잘..

동키콩게임하기 [내부링크]

마리오와 공주, 그리고 킹콩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이게 옛날 오락이긴 하지만 실제로 해보신 분들도 있을거라고 봅니다. 저도 아주 어렸을 시절에 패밀리오락기로 플레이했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

큐버트 게임 하기 [내부링크]

주황색의 문어처럼 생겼지만 다리는 두개인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큐버트라는 이름을 가지고있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큐버트 게임 하기 포스팅을 해봅니다. 컨트롤 실력이 중요하긴 하지만 그만큼 머리도..

라면빨리먹기 게임 [내부링크]

어떤 음식이든지간에 너무 빨리먹으면 건강에도 안좋고 체할수도 있지만 게임이라는 가상속에서는 충분히 가능한 일입니다. 오히려 더 좋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최대한 빨리먹는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라면빨리..

히어로파이터0.7 [내부링크]

제가 이 게임의 자세한 스토리는 모르겠지만 뭔가 문제가 생긴 마을을 구하는 영웅들의 이야기인 것 같습니다. 버전도 몇 가지가 있는 것 같은데 오늘은 히어로파이터0.7 게임으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예..

토끼게임 - 쿵푸토끼 [내부링크]

토끼가 터프한역할로 나오는 게임도 드물텐데요 오늘은 무술실력이 뛰어난 쿵푸토끼 플래시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2인용으로도 가능하기때문에 친구와 같이있다면 함께 모험을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로 싸..

엑스맨 울버린 게임 [내부링크]

영화로도 나왔던 울버린은 사실 동물로도 존재합니다. 곰과 비슷하게 생긴 동물인데 이녀석을 모티브로 해서 이름을 지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손에서 날카로운 칼날이 나오는 것도 울버린의 발톱과 비슷하거든요...

라스트스탠드3 게임 - 좀비쉘3 [내부링크]

이번시간에 알려드리는 플래시게임은 두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것 같습니다. 하나는 라스트스탠드3 이고 또다른 하나는 좀비쉘3 인데요 왜 이렇게 나뉘었는지 모르겠지만 둘 다 맞는 것 같습니다. 주인공 캐릭터가..

2인용 감옥탈출게임 [내부링크]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드릴 게임은 둘이서 같이하면 더 재미있는 2인용 감옥탈출게임입니다. 오리지널판을 올릴까 하다가 다른 블로거분들이 올린것들이 많아서 저는 두번째판을 게시하기로 했습니다. 이게 아마..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1 [내부링크]

게임 제목이 좀 길긴 한데요 그거랑은 관계없는 이야기가 되겠지만 꽤 재미있는 편이더군요. 캐릭터를 조종해서 무기를 얻고 적들과 총싸움을 하는 방식인데 이게 시리즈가 나왔다는 것은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

대정령 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제가 최근에는 아프리카 티비를 시청하지 않아서 어떤 비제이들이 활동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아마도 대정령이라는 분은 지금도 계속 방송을 하고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시청자수가 꽤 많은데 그만큼 재미있..

야후게임 [내부링크]

야후코리아가 망한지도 몇 년이 지났는데요 한때는 잘나가는 포털사이트도 순식간에 문을 닫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근데 서비스 종료 이후에도 많이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중에..

2인용 슈퍼파이터스 [내부링크]

얼마나 싸움을 잘하는 캐릭터들이 나오길래 제목도 super fighters 라고 지었을까요? 그런데 그러한 타이틀을 가지려면 캐릭 컨트롤을 잘 해야 할겁니다. 은근히 컴퓨터들도 인공지능이 좋아서 전투를 잘 하더군요..

mike shadow 게임 [내부링크]

자판기 앞에 서서 그게 부서질듯이 마구 패는 일종의 스트레스 풀이용 게임입니다. 마이크쉐도우 그리고 영어로는 mike shadow 플래시인데요 단순하게 자판기를 부수는것이 아니라 매번 도전할때마다 얻은 돈으로..

아이언맨 pc게임 하기 [내부링크]

정의를 위하여 싸우는 영웅들이 여러명 있습니다. 그래서 어벤져스라는 영화도 만들어지지 않았나 생각하는데요 물론 픽션 상에서만 존재하는 인물들이지만 그래도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있습니다. 아이언맨 또한..

대두축구1 [내부링크]

넓은 그라운드를 잘 뛰어다니고 공을 넣기 위해서는 발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이번 대두축구1 게임에서만큼은 예외일겁니다. 몸의 반 이상이 머리가 차지하기 때문인데요 물론 발도 중요하지만 헤딩을 얼마나 잘 하..

청소하는게임 [내부링크]

저마다의 성격에 따라 아주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분들은 정리하기가 귀찮아서 집안이 어질러져있는 사람도 있는데요 저는 그래도 깔끔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청소하는게..

아이스템플 무적판 [내부링크]

올 겨울은 추위가 언제까지 갈 지 모르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아주 추운 시기일 수도 있겠습니다. 모두가 따듯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추운 날씨와 어울릴만한 게임을 올려보..

워머라이즈, warmerise 게임하기 [내부링크]

장르를 플래시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퀄리티가 상당한 fps 게임입니다. 게다가 온라인 버전이기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팀을 나누어 경기가 펼쳐지는 방식인데요 제목은 워머라이즈(warmerise)이며 제 블로그에..

플래시자동차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해볼 수 있는 자동차게임은 그 종류가 여러가지 있겠지만 뭐니뭐니해도 레이싱류가 박진감넘치고 재미있지않나 생각해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 올려본 플래시자동차게임 역시 레이싱을 하는 방식입니다..

곱등이게임 벌레죽이기게임 [내부링크]

곱등이라는 벌레가 한창 화제였던 때가 있었는데 그것도 벌써 몇년 전인것 같네요.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이 점점 더 빨리 가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저도 예전에 그 벌레를 몇번 봤었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호감이..

굴착소년쿵 한글판 [내부링크]

한게임에서 만들었던 플래시중에서 꽤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은 서비스되고있지 않은것이 아쉽네요. 물론 저처럼 게임블로그를 운영하는 곳에서 플레이 해볼수는 있지만 로그인이 없으면 저장이 안된다는..

짜장면만들기게임 [내부링크]

전화 한 통이면 대략 30분 내로 간편하게 시켜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짜장면인데요 물론 돈을 내야겠지만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도 아니라서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음식인 것 같네요. 이 음식은 어떤..

개똥던지기대회 [내부링크]

강아지의 변을 얼굴에 맞으면 어떤 기분일까요? 비록 실제는 아니지만 이번 개똥던지기대회에서는 자신의 안면에 개똥을 맞을 각오를 하고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세이하이키즈의 플래시이며 단판으로 끝나는 간..

아머게임즈 명작 Tinysasters2 [내부링크]

게임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수많은 플래시를 접하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유명 사이트들도 알게 되더군요. 오늘은 아머게임즈 명작 플래시를 하나 소개드릴까 하는데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해보..

2p게임 - 둘이서 할수있는 컴퓨터 게임 [내부링크]

이 플래시를 처음 접했을때에는 혼자서만 할 수 있는 게임인줄 알았는데 대략 1~2분정도 하다보면 중간에 사람이 한명 더 나옵니다. 그때부터는 2p게임이라고 할 수 있죠. 왜냐하면 새롭게 조종키가 추가되기 때문..

덱스터 게임 [내부링크]

케이블 채널에서 텍스터의 실험실이라는 만화를 했었는데요 최근에도 방영중인지 모르겠지만 그당시에 꽤 재미있게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꼬마 천재 과학자의 발명품 활에 대한 내용이었는데 여러가지 신기한 것..

라바의모험 [내부링크]

원작의 제대로 된 제목은 레바의모험인데 또 어떤 사람들은 라바의모험이라고도 부르는 것 같습니다. 와전된 제목을 잘못 사용하는 것도 같은데요 어쨌든 꽤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시리즈도 여러가지가 있고 무..

멍키고해피 [내부링크]

오늘 할 게임의 주인공은 원숭이인데 무슨일인지 몰라도 계속 울상입니다. 뭔가 일이 있는것 같은데 우리가 그 문제를 해결해봅시다. 멍키고해피 게임은 시리즈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도 총 몇가지가 있는지 정..

케이브카오스 [내부링크]

동굴속에서 진행되는 모험게임인데요 발로 밟을 수 있는 땅이 생성되었다가 잠시뒤에 없어지므로 멈추지 말고 계속 가야만 합니다. 버벅대면서 지체하다가는 낭떠러지로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요번 게임은 둘이서..

노숙자의난2 무적판 [내부링크]

특이하게도 노숙자를 주인공으로 하는 게임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더군요. 보통 다른 플래시들은 싸움을 할때 무기를 사용하는게 많거나 맨손으로 한다고 해도 펀치나 킥 정도인데 요번 게임은..

군대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는 티비 프로그램으로도 군대생활을 보여주곤 하는데요 확실히 예전보다는 여건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 말이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최근에는 아예 계급별로 내무반을 나눠서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그래..

스타크 타워디펜스 [내부링크]

어벤져스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게임 같은데요 아마도 스타크라는 것이 그 영화에 나오는 인물 중 하나일 겁니다. 적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플래시로써 타워대신 영웅들로 길목에 배치시키고 몬스터들의 웨이브를 방..

피하고 생존하라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어로는 어보이드 앤 서바이벌이라는 게임인데요 우리말로 풀면 피하고 생존하라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플래시의 후속작으로 개드립 피하기라는 것도 나왔는데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팜프렌지3 [내부링크]

프렌지라는 영어를 사전을 찾아보니까 광분 또는 광란의 뜻이 있네요. 그렇다면 오늘의 게임은 광란의 농장이 되는건가요? 이런 제목들을 보면 간결한 말임에도 불구하고 은근히 해석이 어렵기도 합니다. 어쨌든..

세임볼 게임하기 [내부링크]

영어로 세임볼이라고 불리는 게임을 오늘 소개할까 하는데요 플레이 방식이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심심풀이로 즐기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바둑판 모양의 보드에서 이루어지는 게임인데 규칙만 알고있으면 쉽게 플..

죽이는게임 카로시2 [내부링크]

게임은 단순하게 재미만을 위해서 존재하는 경우도 많지만 특별히 의미가 부여되어있는 것들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병아리 키우기라든지 맥도날드게임, 그리고 이번에 포스팅하는 karoshi 라는 플래시 역시 뭔가..

업힐러쉬4 [내부링크]

저는 워터슬라이드를 한번도 타보지 못했는데요 내년 여름에는 한번쯤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업힐러쉬4 게임을 준비했는데 아주 긴 물 미끄럼틀에서 펼쳐지는 레이싱 플래시입니다. 다양하게 묘기도 부릴 수..

미친암벽등반게임 [내부링크]

미쳤다는 표현을 이 게임에 사용하기에는 다소 과장된 부분도 없지않아 있지만 사람들은 이번 플래시를 미친암벽등반게임이라고 부르더군요. 원래의 영어 제목은 girp 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 글자를 언뜻 보고 gr..

1인용축구게임 [내부링크]

오늘 올리는 플래시의 제목은 슈퍼 사커 스트라이커즈입니다. 둘이서 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을 수도 있겠지만 이번 게임은 혼자서 해도 나름 할만 하더군요. 그럼 1인용축구게임을 바로 시작해보세요. 더 자세한..

유령기사 게임 [내부링크]

기사라고 하면 왠지 강인하고 힘이 셀 것 같은 이미지이지만 유령이라고 하면 또 형체가 없고 귀신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아이러니하게도 유령기사인데요 묘하게 잘 어..

2p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11월도 시작되었고 시기상으로 본다면 겨울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추울때 집에서 컴퓨터로 게임하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친구와 같이 즐길 수 있..

스틱맨 바이러스3 [내부링크]

졸라맨이 악역을 맡은 게임인데요 컴퓨터에서 암적인 존재를 하는 바이러스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퇴치하는 백신이 되는데요 주인공 캐릭터가 연두색의 원숭이입니다. 여러가지 무기들을 교체..

마인크래프트 비슷한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로 해보실 수 있는 마인크래프트 비슷한 게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완벽하게 똑같지는 않겠지만 땅을 부수고 길을 만들어갈 수 있다는 점이 공통점인 것 같네요. 실제 마크에서는 어떤 스..

인형뽑기게임 [내부링크]

어렸을 때에는 문구점 앞에 있는 인형뽑기 기계로 많이 도전했던 적이 있는데 어른이 되어서도 가끔씩 동전 넣고 해보면 재미있더군요. 제대로 뽑으면 더 기분좋겠지만 실패하더라도 크게 아쉽거나 하지는 않습니..

스틱워2무적 [내부링크]

졸라맨 전쟁의 두번째 버전으로써 플래시 치고는 꽤 큰 용량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만큼 알맹이가 꽉 찼다는 이야기겠죠? 그런데 오늘은 오리지널 두번째판을 가지고 온 것이 아니라 스틱워2무적 버전으로 준비해보..

드래곤볼z데볼루션 [내부링크]

화질은 많이 떨어져보이긴 하지만 직접 게임을 해보시면 재미있다는 것을 느낄겁니다. 재미를 결정짓는 것 중에 하나가 그래픽이라고는 해도, 구성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드..

블랙4 게임하기 [내부링크]

졸라맨이 등장하는 총게임 중에서 구성도 꽤 좋고 퀄리티있는 플래시가 있더군요. 바로 블랙 시리즈인데요 이게 몇탄까지 나와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늘은 블랙4 게임으로 글을 작성해봅니다. 부제는 타임 오브 리..

잼있는게임 [인벌시아] [내부링크]

inversia 라는 말을 인터넷 사전으로 찾아보니까 나오지는 않더군요. 비슷한 말로 inversion 이 있었는데 뜻을 알아보니 도치, 뒤바뀜 정도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잼있는게임의 성격과 비교해보았..

일루전 아일랜드2 게임하기 [내부링크]

주전자닷컴이라는 사이트에 가보시면 정말 다양한 플래시게임들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개인이 직접 제작한 것들도 즐겨볼 수 있기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루전 아일랜드2 게임하기 포스팅을 하는..

star glaive, 스타글레이브 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봐서는 이게 어떤형태의 게임인지 가늠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혹시 게임채널 또는 개인방송으로 유명한 대정령이라는 분을 알고있다면 한번쯤은 이 게임도 봤을텐데요 보쓰 비행기의 총알을 흡수하여 반..

전투함게임 [내부링크]

언투다이라든지 황소날리기와 비슷한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 회 게임을 도전하면서 돈을 벌어서 업그레이드를 하고 계속해서 이동거리를 늘려가며 최종 장소까지 이동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 그런데 이..

클리커게임 [내부링크]

마우스의 클릭을 주된 컨트롤로 사용하는 게임으로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돈을 벌어서 공격력을 업그레이드시키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이와 비슷한 종류로는 쿠키클리커라는게 있는데 둘 다 유명하긴 하나보네요...

벌레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딱 봤을때에는 다소 징그럽다는 생각을 하게 될지도 모르겠는데요 여러분들이 예상했던 것보다는 더 귀엽고 아름답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될겁니다. 벌레게임이긴 하지만 배경도 예쁘고 벌레들도 귀엽게 나..

2인용 비행기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역시 두명 이상이서 같이 할 때 재미도 두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서로 싸우는 방식보다는 협력하는 방식이 다툴일도 없고 좋을텐데요 오늘은 그런 의미에서 2인용 비행기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고전벽돌깨기 [내부링크]

패미콤 시절에나 할 수 있었던 벽돌깨기 게임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플래시로 고전벽돌깨기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도록 플래시버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알카노이드라고 하면 아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기다란..

피라냐 키우기4 [내부링크]

오늘 이 게임을 올리려고 하니까 우리나라 강원도인가요? 횡성인지 어디인지 저수지에 누가 피라냐를 풀어놔서 생태계 파괴를 막기 위하여 저수지의 물을 다빼서 작업했다는 뉴스를 봤던 것이 기억나네요. 생각없..

팬시팬츠2 [내부링크]

날씨가 꽤 쌀쌀해졌는데요 이제는 겨울옷도 슬슬 준비해야 할 때가 온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현실이 아닌 가상세계에서도 추위를 알까요? 오늘 등장하는 주인공은 노란색의 바지만 입고 모험을 합니다...

육상게임 [내부링크]

이 세계에서 가장 달리기를 잘하면 과연 그 느낌이 어떨까요? 자신을 따라올 자가 없다고 생각하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현 시대에서는 우사인볼트만이 그 느낌을 알고있을 것 같은데요 우리는 사..

남북전쟁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가 반으로 갈라진지도 벌써 수십년이 흘렀습니다. 대한민국은 전세계에서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나라라고 하는데요 물론 좋긴 하지만 너무 급격한 변화때문에 정신이 따라가지 못하는 단점도 있다고 합니..

슈퍼스매시플래시 [내부링크]

최근에는 콜라보라는 개념이 중요시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도 그렇고 요리라든지 그 외 취직을 할 때에도 다양한 능력의 조화를 보는 것 같은데요 그것은 플래시 게임에서도 나타나는 것 같네요...

엘사 애 낳는 게임 [내부링크]

동화속이나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들은 항상 그 나이에서 평생을 살아갈 것만 같습니다. 만약에 짱구라는 만화가 나온 이후부터 실제 사람과 같이 나이를 먹었다면 지금쯤 충분히 어른이 되고 남았을텐데요 우리에..

죽어야 사는 게임 [내부링크]

보통의 게임들은 장애물이나 적들에게 당해서 죽으면 다시 도전해야하거나 이어하기를 해야되는데요 오늘은 주인공 캐릭터가 죽어야 사는 게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말 자체가 좀 아이러니하긴 한데요 여러분들이..

지네게임하기 [내부링크]

제가 어젠가 그저께 친구와 통화를 했는데 자취를 하게 될거라며 혹시나 거기에 벌레가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하더군요. 그런데 희안하게도 원룸같은 곳에 살면 아주 가끔씩이라도 한마리씩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천지창조게임 [내부링크]

지금까지 밝혀진 바로는 우주에서 생물체가 존재하는 행성은 지구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나중에는 발견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한편으로는 정말로 조물주가 존재해서 지구와 생물들을 만들어낸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

레이즈3 무적판 [내부링크]

일반모드로 게임을 하는것도 재미있지만 난이도가 좀 있는경우 버그나 무적판으로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늘의 게임은 레이즈3 무적판인데요 처음부터 적용되는 것은 아니고 숫자버튼을 활용하여 버그를..

아르바이트 게임 [내부링크]

학생 시절을 보내셨거나 아니면 지금 학생 또는 취준생 등의 분들은 아르바이트를 해봤거나 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텐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이 워낙 잘 되어있어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금방 자신의 지역에 있는 자리..

봉제인형정신병원 [내부링크]

이 게임을 하다보면 토이스토리라는 영화가 생각납니다. 약간은 내용이 다르긴 한데 어쨌든 인형들에게도 생명이 있다고 여기는 발상은 동일하더군요. 그 영화에서는 그들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면 오늘의 봉제인..

버블보이 [내부링크]

bubble boy 라는 게임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방울 안에 들어있는 소년이 미니 스테이지들을 클리어해야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그동안 수많은 플래시들을 소개해보았는데 이번 게임은 저도 처음 게시..

스틱맨 전사 [내부링크]

졸라맨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플래시게임들이 워낙 많아서 비록 약해보이는 모습을 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쇼핑카트를 민다거나 무중력 상태에서 미사일피하기, 스나이퍼, 액..

플래피버드 flappy bird 게임 [내부링크]

플래피라는 단어를 사전에서 찾아보니 헐렁한, 느슨한, 동요한 정도의 뜻이 있네요. 오늘 올리는 게임은 새가 날아다니면서 장애물을 통과하는 방식의 플래시인데 비행을 한다는 느낌보다 통통 튀는 느낌이라서 플..

The Visitor Returns [내부링크]

더 비지터라고 하는 게임은 외계에서 온 에일리언이 지구에 와서 생물이나 사람들을 잡아먹고 점차적으로 완전체로 키우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버전이 몇 가지가 있는데 이번 시간에는 The Visitor Returns 버전..

레몬에이드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이런 종류의 게임이라면 아마도 알피라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플래시를 보실 수 있을텐데요 거기에서는 취미로 용돈벌이를 하기 위하여 음료를 팔았다면 이번에는 그것보다는 규모가 더 큰 것으로 일종의 사업을 경..

1인용 탱크게임 [내부링크]

배틀탱크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로써 혼자서 플레이할 수 있는 1인용 탱크게임입니다. 물론 둘이서 같이 할 수 있다면 더 재미있겠지만 혼자 하기에도 손색이 없을 것 같네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플래시 멀티게임 [내부링크]

플래시로 2인용을 초과하는 게임을 찾기가 그리 쉽지만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것은 무려 여섯명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플래시 멀티게임입니다. 친구들이 많이 있을때 간단한 내기를 걸고 해보기에 아주 적..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내부링크]

저는 마인크래프트 하면 생각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양띵이라는 필명을 가진 분인데요 아프리카 개인방송에서 이 컨텐츠로 유명하신 분이죠? 그분은 저를 모르겠지만 가끔씩 방송을 본 적은 있습니다. 게임이..

몽키디펜스3 [내부링크]

원숭이들을 기본 타워로 세워놓고 길목을 지나가는 풍선들을 터뜨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여러가지 버전들 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몽키디펜스3 플래시를 소개하게 되었는데요 버전에 따라서 맵이라든지..

스틱배드민턴2 [내부링크]

스틱 피규어 배드민턴이라는 게임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둘이서 하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오리지널보다 업데이트된 스틱배드민턴2 버전을 올려보기로 했습니다. 1탄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버..

쌀국수뚝배기게임 [내부링크]

Hally guy 라는 제목을 하고있는 게임으로 로버트 할리씨가 나와서 모험을 하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그런데 이분이 한국이름이 따로 있는걸로 아는데요 하일이라는 이름일 겁니다. 그의 직업을 보니까 변호사 겸..

동킹콩 게임하기 [내부링크]

패밀리 오락기로 게임을 하던 시절에는 좀 단순한 것들이긴 했지만 그 종류가 참 상당했는데요 개중에는 재미있어서 계속 하게되는 것도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어린시절을 보냈던 분들이라면 동키콩을 아는 분들..

익스트림 팜플로나 [내부링크]

일명 겨드랑이에 땀나는 달리기 게임으로 불리는 이번 플래시는 뒤에서 누군가가 계속해서 따라오기 때문에 잠깐만 컨트롤에 실수가 와도 금방 끝나버릴 수 있는 일촉즉발의 게임입니다. 제목은 익스트림 팜플로나..

덕라이프4 [내부링크]

오리를 트레이닝시켜서 다른 오리들과 레이스를 펼쳐볼 수 있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버전이 여러개가 있지만 오늘은 덕라이프4 게임을 올려보았습니다. 이전 버전들보다는 바뀐점들이 보이는데요 사람들마다 느끼..

공항준수피하기 게임 [내부링크]

제목만 봐서는 게임의 성격을 파악하기 힘들 수도 있는데요 동방신기라고 하면 어느정도 감이 잡힐겁니다. 거기에 있는 멤버 중에서 시아준수라고 있는데 그분의 공항패션이 좀 아쉬운 사진들이 있어서 그걸 토대..

플라즈마버스트2 [내부링크]

오늘은 좀 인기있는 게임을 올려보는데요 워낙 다른 블로거들도 글쓴 분들이 많아서 제 글이 잘 올라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곳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하여 오늘도 키보드를 두드려봅니다. 근데 제 블로그..

해리포터와 마법사의돌 게임 [내부링크]

저는 반지의 제왕이라든지 캐리비안의 해적, 해리포터와 같은 판타지류는 많이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영화는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시리즈가 있는 것들은 챙겨보지 않게 되는 것 같네요. 이번..

머피의법칙 게임 [내부링크]

무언가를 할 때마다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때 우리는 머피의법칙을 언급하곤 합니다. 이 말은 1949년 미국의 한 공군 기지에서 머피라는 대위가 처음 사용한 말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여..

온라인 테트리스 [내부링크]

플래시 형태로도 테트리스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찾아보니까 있더군요. 익명의 사람과 대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몇가지 규칙이 있는데 그거에 대해서..

워라이트 [내부링크]

자신의 국가로부터 다른 나라들까지 점령해야하는 미션을 갖는 게임입니다. 직접적인 전쟁의 장면은 나오지 않지만 숫자로 모두 표시되어있으며 땅을 하나하나 차지해가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제목은 워라이트..

몬스터아레나 [내부링크]

괴물을 한글로 표현하는 것과 영어로 몬스터라고 표현하는 것은 왠지 느낌이 다른데요 아마도 예전에 나왔던 만화중에서 포켓몬이나 디지몬의 영향도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나오는 몬스터들은 아기자기하고..

pc좀비게임 [내부링크]

속도감을 즐기면서 좀비들을 처치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화면이 움직이는 스피드는 랜덤적으로 빨라졌다가 느려졌다가 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저는 개인적으로 천천히 움직일때가 더 좋더군요. 그래야..

노숙자의난5 [내부링크]

노숙자 뒤에 난이라는 말이 붙기에는 주인공 캐릭터가 너무 세네요. 물론 우리가 조종하는 것이긴 합니다만 난이도에 따라서 적들의 체력이 달라집니다. 그리고 무적판도 여러개 존재하는 것 같은데 그건 죽을염려..

히딩크 구하기 [내부링크]

2002년 월드컵때 우리나라는 4위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당시 감독이 히딩크였는데 아마 최고의 영웅이 아니었나 생각하네요. 아무리 홈그라운드 경기였지만 우리보다 빨리 떨어진 일본을 생각하면 확실..

거리의 좀비 죽이기 [내부링크]

길거리에 좀비가 득실거리면서 돌아다니면 꽤 무서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을텐데요 보통은 영화나 게임에서 많이 등장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거리의 좀비 죽이기 게임은 신부님처럼 생긴..

숫자해독게임2 [내부링크]

총 다섯개의 문제만이 주어지지만 모두 풀이하여 성공하기까지는 꽤 오랜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물론 공략이나 답을 미리 보고 하시면 1분내로도 끝날 수 있겠지만 자신이 직접 푸는 재미가 더 쏠쏠할 거라고..

야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야후서비스는 예전에 종료되었지만 그 잔재는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야후꾸러기는 아직도 네이버나 다음의 검색을 통하여 접속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저는 오늘..

플래시레이싱게임 [내부링크]

일년에 세 번 있는 복날 중에서 오늘이 바로 말복입니다. 이제 서서히 더위도 가실 것 같은데요 요번 여름은 정말로 더웠던 것 같네요.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무더위를 조금이라도 가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플래시..

씽씽아레나 게임하기 [내부링크]

총을 이용해서 적들과 싸움을 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들이 있으며 여러분들이 선호하는 모드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제목은 씽씽아레나인데요 버전이 여러개가 있는만큼 사람들에게 인..

메이플워리어2 [내부링크]

얼마 전에 메이플스토리2가 나왔다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저는 그 게임을 하지는 않지만 지인의 말에 의하면 큰 임펙트는 느끼지 못했다고 하네요. 마치 스타크래프트2가 나왔을 때의 느낌인 것 같습니다. 오..

할짓없을때 하는게임 [내부링크]

제가 제목을 좀 어감이 이상하게 작성하긴 했지만 정말로 이번 플래시는 아무생각없이 그냥 할짓없을때 하는게임이라고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그렇게 지어보았습니다. 머리도 좀 써야할지도 모르는데요 그렇다..

4초게임 [내부링크]

4초라는 시간이 긴지 짧은지를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는 게임을 오늘 올려봅니다. 미니게임이 여러개 나오지만 이걸 클리어할 수 있는 시간이 아주 짧습니다. 그래서 이걸 4초게임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요 어떤 스..

스트리트파이터2 [내부링크]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오락중에 스트리트 파이터라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저도 옛날에 많이 해보곤 했는데요 이제는 추억이 되어버린 것 같네요. 물론 그 이후로도 여러가지 버전이 나온 것 같긴 하지만 그렇다할..

좀비축구2 [내부링크]

최종적으로는 적의 골대에 공을 넣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그 전에 해야할 일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좀비들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만약 해치우지 못한다면 신변에 위협이 올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목숨걸고 축구해야..

헨젤과그레텔게임2 [내부링크]

이 동화를 생각하면 과자로 만든 집이 가장먼저 생각납니다. 그런데 이야기책은 아이들이 많이 보는거라서 원작과는 좀 다르게 희화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원래는 비극으로 끝나는 동화들이 꽤 있다고 합니다...

사천성플래시 [내부링크]

동일한 그림의 카드를 맞춰서 하나하나 상쇄해가는 방식의 사천성플래시 게임입니다. 카드의 종류와 그림의 모양은 참 다양한데요 오늘은 동물들이 등장하는 플래시로 준비해봤네요. 그런데 그림에 관계없이 대분..

목욕탕 탈출하기 [내부링크]

여름에는 왠지 목욕탕 장사가더 잘 될 것 같은데요 날씨가 더워서 탕에 들어가거나 때를 밀거나 샤워를 하고싶은 사람이 늘어날 것 같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피로를 풀기 위하여 찾곤 하는데요 만약 어떠한 이유에..

돼지게임 [내부링크]

돼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게임으로 스스로를 희생해야 스테이지 클리어가 수월해지는 특이한 플래시입니다. 왜냐하면 완전한 암흑에서 일단 죽으면 혈흔이 이리저리 튀기때문에 맵을 조금이나마 밝힐 수 있기..

원판돌리기 [내부링크]

최대 여덟명까지 간단하게 내기 등을 할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원판돌리기 플래시인데요 혹시라도 여러명의 친구들 중에서 점심값이나 간식비를 한명에게 몰아주기를 하고싶다면 이번 게임을 해보시기 바..

점령게임 [내부링크]

아군의 군사들로 상대방의 기지를 모두 점령하면 승리하는 방식의 점령게임입니다. 땅따먹기와는 방식이 좀 다른데요 세포전쟁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해가 더 빠를 것 같습니다. 다만 이번 게임에서는 세포나 세균..

그로우벨리 [내부링크]

제가 이 시리즈 중에 가장 먼저 알았던 버전은 아일랜드였습니다. 저는 그게 다인줄 알았는데 더 찾아보니까 정말 다양한 시리즈가 있더군요. 그 중에서 이번 시간에는 그로우벨리 게임을 올려봅니다. 이 외에도..

퍼즐버블 [내부링크]

보글보글에 나오는 공룡이 등장하는 같은색깔 공맞추기 게임인데요 정확한 제목은 퍼즐버블입니다. 이것도 옛날에 오락실에 있었는지는 모르겠는데 테트리스처럼 간단하게 심심풀이용으로는 재미있게 해볼 수 있을..

마리오스타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니 스테이지를 계속해서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의 마리오 게임입니다. 마리오스타 게임하기 두번째 버전인데요 심플하면서도 재미있는 플래시네요. 몇 탄이 마지막인지 모르겠지만 여러분들은 올 클리어에 도전해..

feed the head [내부링크]

영어를 제 나름대로 해석해보자면 머리를 먹이다 정도로 풀이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도 이번 feed the head 라는 게임에서는 커다란 얼굴이 등장하여 여러가지를 해볼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어떤 분..

비행기운전게임 [내부링크]

이건 제 경우에만 그런 것일수도 있는데요 혼자서 운전하는 것보다는 다른사람들을 태우고 운전을 할 때가 부담이 더 되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저뿐만이 아닌 여러 사람들의 안전도 책임져야하는 입장이기때문에..

박스헤드 크리스마스 [내부링크]

성탄절이 오려면 아직도 반년 정도는 더 기다려야되네요. 올 해는 정말 덥다고 하는데 이제 7월도 중순이 지났고 8월이나 9월까지만 기다리면 무더위가 끝날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겨울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박스헤..

점프하는게임 [내부링크]

어떤 게임이든 캐릭터가 점프가 안되는 것은 거의 없는데요 그리고 신기한 것이 그들의 뛰어오르는 능력은 정말로 어마어마하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키보다 2~3배 높이 오르는 것은 기본인 것 같네요. 대표적으로..

재밌는 2인용게임 [내부링크]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늘은 재밌는 2인용게임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제목은 gum drop hop 인데요 말 그대로 껌처럼 말랑말랑할 것 같은 캐릭터들을 조종하면서 모험을 하는 형식입니다. 지인이 없을때..

베이스볼게임 [내부링크]

9회 말까지 공격과 수비를 하는 형태의 일반적인 야구게임은 아니고 오늘은 다소 특별한 베이스볼게임을 소개할텐데요 공 잡기와 치기, 그리고 던지기 이렇게 세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를 준비했습니다...

두뇌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올 여름은 정말로 덥다더니 이제 본격적으로 폭염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평년보다 비도 별로 안오는 것 같아서 걱정도 드네요. 뭐 어쨌든 오늘도 컴퓨터를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플래시를 하나 준비해보았습니다...

잭스 게임 [내부링크]

요즘에는 롤을 안했더니 신 캐릭이 뭐가 나왔는지도 모르겠네요. 한동안 안하다가 한달 전쯤에 친구들이랑 겜방가서 두세판 했었는데 상대방이 신캐릭을 고르니까 스킬을 몰라서 당한적도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렇..

탭히어로즈 [내부링크]

일종의 노가다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중독성도 있는 플래시입니다. 제목은 탭히어로즈 라고 하는데요 제목에서부터 어떤 형태로 진행되는 게임인지 짐작할 수 있겠죠? 이와 비슷한 플래시로는 쿠키클리커나 클..

쥬키퍼 게임 [내부링크]

요번 게임은 동물원을 지키는 사람이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걸 영어로 하면 쥬키퍼가 됩니다. 플레이 하는 방식은 애니팡을 알고있다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똑같은 모양의 동물들을 3개 이상 가로 또..

10초 집중력 테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플래시가 아니라 gif 형식의 이미지를 하나 올려보았습니다. 움짤이라고들 하는데요 위에 보이는 그림은 10초 집중력 테스트를 해볼 수 있는 그림입니다. 회색의 배경에 분홍색의 동그란 점들이 계속해서..

체스게임하기 [내부링크]

웹서핑을 해보니까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체스게임의 종류가 꽤 많더군요. 그런데 포털에서 검색했을 때에는 블로거들이 대부분 한 종류로만 올려놓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 또다른 형태의 체스게임하기..

로직게임 [내부링크]

어제와 오늘 비와 바람이 많이 부는 것 같습니다. 새벽에는 바람이 하도 불어서 창문을 두드리는 소리때문에 잠을 깨곤 했습니다. 내일부터는 또 화창해진다고 하네요. 이번시간에는 일종의 로직게임으로써 네모난..

업힐러시 [내부링크]

이건 일종의 레이싱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속도 조절을 잘 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점프를 했다가 착지할때 균형을 잘 잡는것이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한번 고꾸라지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하기 때..

5분미니게임 [내부링크]

집중해서 플레이하면 5분도 채 걸리지 않는 짤막한 게임이지만 플레이 시간에 걸맞지 않게 스토리도 있고 감동도 있는 플래시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해보면 알겠지만 어디에서 왔는지 모를 외..

고전 pc게임 [내부링크]

메인화면에서 시작하는 방법이 처음에 헷갈릴 수 있습니다. 로딩이 끝나고 스타트버튼을 누르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Ctrl 키를 눌러서 플레이 해주세요. 캐릭터의 무빙은 화살표 방향키로 해주시고 점프는 스페이스..

골키퍼게임 [내부링크]

축구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하니까 갑자기 올 해 있었던 월드컵이 생각나네요. 정말 많은 아쉬움이 남는 경기들이었지만 그래도 마지막 경기였나요? 벨기에전에서는 출선 선수들을 많이 바꾸면서 좋은 경기력..

한게임 플래시게임 [내부링크]

지금은 많이 없어진 것들도 많지만 예전에는 한게임에서 제공하는 플래시들도 상당히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예를들면 바리공주의 전설이라든지 고군분투, 굴착소년쿵 등이 있는데요 서비스가 종료된 것들도..

스케이트게임 [내부링크]

저는 예전에 스노우보드를 타다가 손목을 다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퀴가 달린 스케이트보드도 탔었는데요 생각보다 컨트롤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오늘은 손가락만 잘 움직이면 잘 탈 수 있는 스케이트게임을..

엘사 여드름짜기 게임 [내부링크]

겨울왕국의 주인공이었던 엘사는 얼음 마법으로 차가운 이미지를 주기도 했지만 외모만큼은 아주 아름다웠습니다. 그런데 그런 인물이 여드름이 많이 있다면 어떻게 바뀔까요? 아마도 비호감적인 측면이 늘어날거..

스토리 좋은 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항상 박진감이 넘치고 긴장감이 있어야만 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느릿느릿하지만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듯이 스토리 좋은 게임이 있기도 합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플래시 또한 그 중에 하나이구요, 나..

콤보게임 [내부링크]

많은 게임들에서 콤보라는 것이 있습니다. 연속해서 적들을 잡거나 아니면 다른 무언가를 연속으로 이루었을 경우 계속해서 쌓이게 되는데요, 이번시간에는 combo 자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콤보게임을 하나 소개..

이상한 상상력게임 [내부링크]

옷걸이가 나오고 물건이 하나씩 아래로 떨어지는데 그걸 하나씩 고리에 걸어서 점차적으로 갯수를 늘려나가는 방식의 플래시입니다. 저도 이런 방식의 게임은 태어나서 처음 해보았는데요 그래도 옷걸이가 떨어진..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 [내부링크]

로두매니라는 악당을 처치하는 1인용 크아 게임으로 온라인 상에서 여러명과 즐길 수는 없지만 혼자서 재미있게 즐기기에는 딱 좋은 플래시입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이라고 부르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스틱맨 바이러스5 [내부링크]

오늘은 츄즈유어웨폰이라는 시리즈 중에서 스틱맨 바이러스5 버전을 올려봅니다. 이번시간의 주인공은 연두색 털을 가진 원숭이인데요, 게임 제목만큼이나 다양한 무기를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가지를 잘 활용하면..

재미있는 2인용 모험게임 [내부링크]

게임은 역시 혼자 하는 것보다는 두명, 세명 이렇게 여럿이서 하는 것이 더 재미있습니다. 물론 같이 하다보면 방해만 되는 친구도 있겠지만 그런 친구들이 있어서 더 재미있는 것 아닐까요? 둘이서 해볼 수 있는..

롤러코스터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놀이공원 안가본지도 정말 오래된 것 같은데요 아마도 학생때 소풍으로 다녀온 것 말고는 가봤던 기억이 없습니다. 놀이동산의 마스코트는 역시 롤러코스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플래시로 해볼 수 있는..

노숙자의난6 [내부링크]

제 블로그에 어떤 버전들을 올렸는지 모를 정도로 이번 게임은 시리즈가 정말 많습니다. 그런데 여섯번째 버전은 아직 올리지 않은 것 같아서 오늘은 노숙자의난6 게임을 해보도록 합시다. 노숙인이라도 화가나면..

세가게2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플래시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다. 그리고 두번째 버전인데요 이걸 간단하게 줄여서 세가게2 라고도 부릅니다. 그럼 지금부터 튜토리얼을 보면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튜토리..

레바의 모험 2.8 무적편 게임하기 [내부링크]

로딩 시간을 잠시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던파를 배경으로 만든 다양한 기술로 싸워가면서 모험을 하는 종류의 플래시입니다. 그리고 오늘 올려드리는 버전은 레바의 모험 2.8 무적편 게임하기인데요 그래서 그..

화장실 플래시 게임 [내부링크]

이번 플래시의 설정은 어느 건물의 화장실에 갖힌 설정입니다. 따라서 여러가지 도구들이나 추리능력을 통해서 그곳을 탈출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열쇠를 만들어서 나가는 건데요 그럼 지금부터..

천지창조 게임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로 조물주가 존재할까요? 저는 사실 창조론보다는 진화론을 더 믿는 편이지만 최초의 생명체 탄생에 대한 설명을 보면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두들이라는 이름의..

잼크래프트 게임 [내부링크]

잼이라는 것은 영어로 gem 이라고 쓰며 보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플래시는 일종의 디펜스게임인데요 타워에 보석을 박아서 공격하는 방식이기때문에 잼크래프트 라는 이름이 붙게 되지 않았나 생각..

레전드오브곡괭이 게임하기 [내부링크]

무기를 들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여행을 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롤플레잉과 유사하다고 할까요? 수많은 무기들 중에서 처음 시작할때의 무기를 왜 곡괭이로 선택했는지 좀 궁금하기도 합니다. 물론 그것때문..

건매이햄 게임하기 [내부링크]

플래시는 몇인용까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본 것들 중에서는 4인용까지 가능합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역시 동시에 네명까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실 분들은 다 알겠지만 나름 인기있는..

스트리트파이터 게임하기 [내부링크]

길거리 싸움꾼이라고 해석할 수 있는 스트리트파이터는 예전에 오락실에서도 즐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저는 그당시 시절에는 살아보지 못하고 나중에 컴퓨터 게임으로 즐겨보았는데요, 오늘은 설치가 필요없..

나루토 게임 1.8 [내부링크]

블리치는 이치고가 주인공으로 나오는데 귀신을 볼 수 있는 특이한 능력을 가졌습니다. 그런데 그와 그의 가족들을 위협하는 악령때문에 스스로 사신의 길을 택하며 여러가지를 겪는 내용입니다. 또한 나루토는 닌..

어느 마술사의 꿈 게임 [내부링크]

게임이 항상 재미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때로는 진지한 스토리가 존재하기도 하고 해피엔딩으로 끝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어느 마술사의 꿈 이라는 제목의 게임에서는 다소 몽환적인 느낌으로 플래시를..

요리게임 - 햄버거 만들기 게임 [내부링크]

롯데리아나 맥도날드에서 알바 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경험이 없어서 햄버거를 어떻게 만드는지 잘 모릅니다. 근데 제가 아는 사람의 경험을 들어보면 크게 어려울 건 없다고 합니다. 오늘은 햄버거 만들기 게..

테마호텔 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일종의 경영게임 하나 소개해봅니다. 자신이 호텔의 사장이 되어서 모든 것을 관리해보는 플래시입니다. 대도서관이라는 아프리카 비제이가 했었던 게임이기도 한데요, 이번 플래시의 제목은 테마호텔 게임..

대정령 플래쉬게임 - 원스 인 더 케이브 [내부링크]

모험게임의 흥미를 좌우하는 것 중 하나가 얼마나 많은 종류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느냐인 것 같습니다. 원스 인 더 케이브라는 제목을 갖는 오늘의 플래시는 이를 충족시킬 만한 다양한 스킬과 마법을 배울 수 있..

불릿메이즈, 어려운플레쉬게임 [내부링크]

오늘은 다소 머리도 써야하고 순발력도 필요한 마우스 피하기 게임을 올려봅니다. 제목은 불릿메이즈라고 되어있는데요, 영어 그대로를 해석해보면 총알미로입니다. 왜 이런 이름이 붙게되었는지는 직접 플래시를..

동물연결 게임 [내부링크]

카드나 화투로 할 수 있는 놀이들 중에서는 같은그림을 맞추는 방식의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게임들을 직접 언급하기는 좀 그렇지만 어쨌든 여러명이 모였을때 심심풀이로 하기에는 딱입니다. 이번..

병림픽 달리기 게임하기 [내부링크]

올림픽과 병맛이 만나면 병림픽이 됩니다. 종목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는 몰라도 달리기 분야에서의 병림픽 달리기 게임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인체구조를 적용해서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팔 따로 다..

마리오 2인용 격투게임 [내부링크]

마리오 하면 보통 모험을 하는 게임이 많습니다. 그런데 일종의 번외버전으로 만들어진 플래시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 하나를 들자면 바로 마리오 2인용 격투게임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기존의 모험 형식..

여자때리기게임 [내부링크]

오늘부터는 플래시게임 정보도 자주 올리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제 블로그의 주제도 여러번 바뀌게 되네요. 이러다가 그냥 잡블로그가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보에는 차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군..

낸시랭 장윤정 표정 [내부링크]

낸시랭의 본명은 박혜령으로 1979년도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일부에서는 한국에서 태어났다고 주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녀는 랭샵 소속사 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직업은 팝아티스트입니다. 낸시랭 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