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bugs의 등록된 링크

 lolbug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7건입니다.

비에날씬 유산균은 어떤 제품일까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요즘 주목을 받고 있는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의 건강 체중감소까지 있어서 다이어트 유산균이라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김희선이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비..

카테슬림 부작용 가격 효과 성분 복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자 다이어트 보조제인 카테슬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테슬림은 굶는 식단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좀 더 가벼운 식단, 가벼운..

비아노스 가격 후기 부작용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성에게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인 비아노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면 보통은 갱년기가 오면서 심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여러모로 힘들어지는 시기가 생기게 됩니다. 갱년기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어제 포스팅 했던 아이클타임에 이어서 이번 포스팅에서도 아이의 성장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종근당 아이커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등등 여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아이클타임 가격 성분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이라면 누구나 내 아이가 키도 잘 크고 성장도 잘 했으면 좋겠다 생각하실 텐데요. 유전적인 요인도 크지만 성장기 아이를 케어 해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도 무시할 수는 없는 것 같..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 건강을 돕는 주영엔에스의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관절건강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인 관절보궁과 호관원 프리미엄처럼에 대해서 알아본..

모모단 성분 효능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모단 오늘은 여름이 되면서 날이 해는 강하고 덥고 습해지면서 적신호가 켜진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식품인 모모단에서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

질건강 지노마스터 효과 섭취 가격 정리 [내부링크]

건강을 위해서 딱 하나만 먹어야 된다면 유산균을 먹으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유산균은 사람의 몸에 굉장히 도움이 되는 것이라는 증거일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멀티기능성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질건..

정관장 활기력 성분 복용법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정관장 활기력 모두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겁니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 등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마주할 수 있는 홍삼음료입니다. 활기력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있을 때 힘을 낼 수 있도록 명품 홍삼과 비타..

슬의생2 넷플릭스 다시보기 재방송 총정리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슬의생2가 어제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9시에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메디컬드라마 같지만 라이프 드라마에 더 가까운 모습을 보여준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그러한 이유로..

라우드 뜻 재방송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디션 명가 중의 하나인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방송을 시작한 라우드는 SBS에서 슈퍼스타K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오디션..

세스코 가정집 비용 솔루션 비용 [내부링크]

벌레하면 세스코! 날이 더워지는 여름이 되면서 집안 곳곳에 갑자기 벌레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제가 사는 집도 벌레들이 매번 잡아도 잡아도 계속 나타나기 시작해서 여러모로 골치가 아프다보니 세스코가..

통신비 미환급금 통신 미환급액 조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이란, 말 그래도 통신에 관련된 내가 받아야하는 돈입니다. 서비스를 해지하면서 받아야하는 돈이 있었거나 번호 이동..

와인어트 성분 효능 복용법 부작용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양파와 와인 효소를 방금 비율로 배합하여 만든 와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근래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건강기능 식품이 불티나게 팔린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성분 효과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세월이 흐름에 따라 내 몸 이곳저곳에서 보내는 신호들을 자주 느끼게 됩니다. 계단을 내려갈 때 무릎이 찌릿하고 조금만 자세가 좋지 않아도 허리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영양제를 알아보다가 호관원 프..

테이퍼링 뜻 의미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뉴스에서 미국 경제소식을 전하면서 테이퍼링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테이퍼링이라는 뜻은 삼각뿔 처럼 넓은 면에서 점점 가늘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3D 프로그램에서도 테이퍼라는 명령어가..

식견보감 성분 효과 효능 가격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홈쇼핑, 유튜브, TV 등을 통해 노출되어 많은 분들, 특히 30대에서 50대 중년 여성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식견보감이라는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간다고 느끼기..

보나링에이정 효능 효과 성분 가격 부작용 총정리 [내부링크]

사람은 사람마다 체질이 정말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멀미를 하는 사람들은 흔히들 배를 생각하지만 비행기를 타도 멀미를 하고 심지어 지하철, 대중교통 버스를 타는 것으로 멀미를 하는 사람이 있고 자가용을 타..

고혼진 화장품 가격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40대와 50대에게 인기가 많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효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를 보다가 김민정이 모델로 나오는 고혼진 화장품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실것 같습니다. 저..

쿠팡 프레시백 수거 반납하는 법 [내부링크]

쿠팡에서 제공하는 쿠팡 프레시백은 로켓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로켓프레시 상품 주문 시, 일회용 박스가 아닌 재사용이 가능한 가방에 배송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가 생기게 된 이유는 코로..

쉽게 알아보는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방법 [내부링크]

덴탈마스크 필요성이 올라가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덴탈마스크를 찾고있습니다. 확실히 KF-94 마스크보다 덴탈마스크는 호흡 및 착용감이 가벼워서 여름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덴탈마스크에도..

메디락 디에스 장용캡슐 복용법 성분 가격 판매처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디락 디에스 장용캡슐에 가격 효과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락 디에스 장용캡슐은 정장, 지사제로 황백색의 가루가 함유된 상, 하 흰색의 장용성 경질캡슐제입니다. 정장..

삼성제약 장쾌환 효능과 가격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제약 장쾌환 효능과 가격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도 건강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었지만 코로나19 이후에는 관심이 늘어나고 건강에 더 신경을 쓰는 사람들..

2021 벚꽃 개화시기 주요 군락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1 벚꽃 개화시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겨울의 끝자락에서 서서히 봄의 기운이 느껴지고 있고 길을 걷다 우연찮게 어느덧 올라온 꽃봉오리들을 발견하면 봄이..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및 효과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예인 및 셀럽들을 활용해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하여 마케팅을 하고있는 다이어트 하면 빠질 수 없는 쥬비스 다이어트에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쥬비스는 고객의..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과 경기도 재난지원금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경기도 2차 재난 지원금과 경기도 재난 지원금 사용처 알아보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에서는 코로나19 경제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해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만드는 간단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 하이라이트 공백, 글자 없이 비워두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인스타를 안하는 사람이 거의 없을 정도로 이제는 일상의 필수 앱, SNS가 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인스타에..

팬텀싱어 올스타전 첫방송 출연진 소개 응원단 신청 [내부링크]

더 강해져서 돌아온 귀호강 끝판왕 팬텀싱어 올스타전 첫방송 출연진 소개 응원단 신청 팬텀싱어 시즌 1, 2, 3 결승진출 최강 9팀이 한자리에 모인 팬텀싱어 올스타전 지난 2020년 4월부터 매 회 화제 속에 엄청난..

홈텍스를 이용한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feat.정부24) [내부링크]

홈텍스를 이용한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어렵지 않은 국세환급금 조회하는 법 세금을 납부하는 납세자라면 홈택스 홈페이지와 모바일홈택스 그리고 정부24와 같은 몇 개의 사이트에서 내 앞으로 미수령 국세환급금..

프로토 당첨 확인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프로토 당첨 확인하는 방법 정리 프로토 당첨 확인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확인하기 프로토는 체육진흥투표권 수탁사업자인 케이토토에서 발행하는 복권의 일종으로 국가에서 시행하는 합법적인 도박입니다. 경마나..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잔액 환불 총정리 [내부링크]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잔액 환불 총정리 해피콘 사용방법 잔액 바로가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사용방법 잔액 환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콘은 모바일로 선물을 전할..

쉽고 빠르게 연금복권 720 qr코드 당첨확인 [내부링크]

쉽고 빠르게 연금복권 720 qr코드 당첨확인 연금복권 720 qr코드 당첨확인하는 법 연금복권 720은 2020년 5월에 출시된 대한민국 유일의 연금식 복권입니다. 연금복권 720의 특징은 1등 당첨금을 매월 700만원씩 2..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코세페 정보 간단정리 [내부링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코세페 정보 간단정리 코세페 정보 간단정리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코세페가 11월 1일 일요일부터 시작되어 11월 15일 일요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됩니다. 코세페는 사는게 즐거운 쇼핑행사..

어몽어스 투명닉 공백닉 만들기 [내부링크]

어몽어스 투명닉 공백닉 만들기 어몽어스 닉네임 없는 캐릭터 만드는 방법 어몽어스를 플레이 하다보면 캐릭터 위에 보여야하는 닉네임이 존재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닉네임이 보이지..

10월 23일 롤 패치 노트 10.22 패치 전체 프리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10월 22일에 롤 패치 노트 10.22 패치 전체 프리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템 패치도 진행이 되었는데요. 어떤 내용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

이찬원 황칠막걸리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가격 파는 곳 구매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찬원 황칠막걸리 황칠플러스 생막걸리 가격 파는 곳 구매방법 총정리 이찬원 황칠막걸리 구매방법 총정리 영탁이 모델로 하고 있는 영탁막걸리에이어 미스터트롯 출신의 이찬원이 모델을 하고 있는 황칠막걸리..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내부링크]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 모바일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적용하는 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할로윈 스킨 얻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어몽어스 많은 사람들..

SPOTV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포츠 전문 중계 채널이 SPOTV 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파 축구선수들의 활약으로 그 어느 때보다 해외 축구 리그 중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입니다...

전국 CBS 라디오 주파수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국 CBS 라디오 주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BS는 대한민국 최초의 민영방송이자 최초이며 최대의 종교방송입니다. 기독교인들에게 일상생활을 하면 주님의 말씀을..

G-health에서 보건증 인터넷 발급받기 [내부링크]

이번번 포스팅에서는 G-health에서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증은 음식점과 같은 요식업계에서 종사하거나 또는 어린이집 교사 그리고 취업을 위해 필요한 경우가 있습..

롤 후순위 대기열 빨리 풀기 팁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가장 인기는 게임중 하나인 리그오브레전드 롤 후순위가 무엇인지, 그리고 후순위 대기열 빨리 풀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후순위 대기열은 쉽게 말하면 패널티 입니다. 게임을 플레..

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디스코드 연결안됨 오류 해결하기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디스코드는 음성, 채팅, 화상통화 등을 지원하는 인스터는 메신저로 모바일 MOBA 게임 Fates Forever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되었습..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는 2004년 데이비드 배주키와 에릭 카셀이 설립하느 로블록스 코퍼레이션에서 제작한 샌드박스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

원신 미러로이드 플레이 리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원신 미러로이드 플레이 리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PC의 성능을 뛰어넘는다고 할 수는 없지만 스마트폰 역시 스펙자체가 고스펙으로 출시되면서 굉장히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

2020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 앞으로 다가온 추석영화 편성표를 정리해보로독 하겠습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코로나바이러스의 기세가 수그러들지 않아 많은 분들이 고향에 가지 못하시고 부모님들도 오지 말라고..

어몽어스 경크 뜻 용어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몽어스 경크 뜻과 용어정리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어몽어스는 마피아 게임형태의 PC게임이자 모바일 게임입니다. 출시가 되고 시간이 어느정도 흐른 최..

어몽어스 단축키 조작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MT, 캠핑, 여행 등에서 빠질 수 없는 마피아 게임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어몽어스 단축키와 조작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어몽어스는 이 블로그에서 꽤나 많이 소개 할 만큼..

9월 24일 롤 패치 노트 10.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리뷰 시점입니다. 9월 24일까지 확인된 롤 패치 노트 10.20 내용 정리하려고 합니다. 먼저 흑요석용 세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플래시 아트 및 로딩화면이 공개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간단한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한 어몽어스 모바일 한글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는 MT나 술자리 게임에서 많이 하는 마피아 게임을 거의 흡사하게 가져온 모바일 게임으로 스팀에서 5,500 원에 유..

롤 패치 노트 10.20 내용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패치 노트 10.20 지금까지 공개된 내용을 모두 합쳐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롤 패치 노트 10.20에서는 용술사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용술사 스킨..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효과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효과를 총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는 배우 오나라를 모델로 하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제품으로 SNS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제품입니다. 요즘 다..

도미나스크림 부작용 효과 가격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나스크림 부작용과 효과 가격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미나스크림의 정확한 명칭은 TG도미나스크림입니다. 태극제약에서 나와서 TG가 이름 앞에 붙어있습니다. 도미나스..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과 가격 제품종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그리고 가격 제품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폴리스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로폴리스 제품에는 벌들이 많이 그려져있고..

어몽어스 오류 종류별 해결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인 어몽어스 오류를 정리해보고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몽어스는 스팀에서 유료 5,500 원으로 즐길 수 있고 녹스 앱플레이어를 통하면..

9월 9일 롤 패치 노트 10.19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9월 8일 공개 된 롤 패치 노트 10.19 프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시스템패 전체적인 패치는 확인되지 않았으며, 너프 챔피언과 버프 챔피언의 분류와 밸런..

회원가입 없이 코나카드 잔액조회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코나카드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나카드는 지역화폐 카드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지역화폐 및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고 사용..

2020 트롯 어워즈 방청권 신청 및 투표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트롯 어워즈 방청권 신청 및 투표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트로트가 인기를 끌기 시작하더니 일상생활에서 이제 어느덧 메인 컬쳐로 자리매김을 하게되었..

9월 2일 롤 패치 노트 10.19 스플래시 아트, 소환사 아이콘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9월 1일에 공개 된 롤 패치 노트 10.19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가장 메인 아무래도 새로운 챔피언 사미라의 스플래시 아트 로딩화면 이미지 그리고 스킬셋 내용이 아닐까..

2020 추석 기차표 예매일정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추석 기차표 예매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기승으로 어디 가지도 못하고 집에만 있다 보니 어느덧 9월이 되었습니다. 9월에는 설날과 함께 대명절 중 하나인 추..

어렵지 않은 데일리팜 구인구직 정보 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데일리팜 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일리팜 구인구직은 약국과 관련된 일자리 또는 아르바이트 등등 약국관련 일을 전문적으로 구하는 전용 사이트 입니다. 약국 관련된 일만..

에픽게임즈 히트맨 무료 다운로드 한글패치 [내부링크]

이번번 포스팅에서는 에픽게임즈에서 매달 이벤트로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 8월에는 액션, 잠입, 암살 게임으로 유명한 히트맨을 에픽게임즈에서 9월 4일 오전 12시까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

윈10 기준 고클린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를 조금 더 최적화시키고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프로그램 고클린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 컴퓨터로 생업을 하는 입장에서 나름대로 컴퓨터를 잘 다루고 잘 관리하다고 자부하..

8월 30일 롤 패치 노트 10.19 초기 내용 공개 뉴 챔피언 사미라 공개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지난 8월 29일 롤 패치 10.19의 초기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새로운 챔피언 사미라의 이미지와 세부 능력치가 공개되었고, 초능력 특공대 챔피언이 추가 공개되었으며, 챔피..

8월 26일 롤 패치 노트 10.18 프리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정입니다. 8월 26일 공개된 롤 패치 노트 10.18 프리뷰가 공개 되었습니다. 룬에서 결의-수호자 너프가 있고 너프 챔피언과 버프 챔피언들의 밸런스 패치가 전체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

어몽어스 PC에서 무료로 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몽어스를 PC에서 무료로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했지만 어몽어스는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핫한 게임으로 쉽게 설명하면 모바일 또는 PC로 즐기는 마..

8월 22일 롤 패치 노트 10.18 VFX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8월 22일 롤 패치 노트 10.18 내용에서는 녹턴, 말자하, 빅토르의 VFX업데이트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리고 초능력 특공대 이벤트와 관련된 라구, 토큰 등의 이미지도 같..

쉽게 따라해보는 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플래시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하며 즐길 수 있는 키즈짱24 게임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플래시 플레이어 지원이 많이 중단 된 지금은 이전처럼 플래시 게임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8월 19일 롤 패치 노트 10.17 초능력 특공대 스플래시 아트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8월 19일에 공개 된 롤 패치 노트 10.17 내용에서는 사이옵스 스킨으로 알려진 초능력 특공대 몇 몇 챔피언의 스플래시 아트와 로딩화면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초능..

8월 18일 롤 패치노트 10.17 전체 패치 내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금일 공개된 롤 패치 노트 10.17 프리뷰 전체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너프 챔피언과 버프 챔피언이 공개되었고, 정확한 챔피언 패치 내용 역시 공개가 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넷플릭스 계정 잠금 방법과 해제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기가 많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플랫폼인 넷플릭스 계정잠금 방법과 해제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는 스탠다드 계정이 월 12,900 원으로 싸다면 싸고 비싸다고 한..

쉽게 따라하는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쉽개 따라하는 카카오페이 송금 취소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카카오에서 카카오페이 서비스가가 처음 나왔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은 프로세스와 시스템 탓에 사람들에..

광주금 대구금 소매가 확인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표적인 재테크 수단 중 하나인 금. 금 소매가에 대해서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목돈이 생기거나, 월급을 받으면 재테크를 많이 합니다. 가장 많은 사람..

구글재팬 바로가기 정리 [내부링크]

각 나라별로 점유율이 독보적인 대표 포털 사이트가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네이버, 일본은 야후재팬, 미국은 구글 등등 특히 구글은 세계 어느나라든 사랑받는 검색엔진, 포털이 아닐까 합니다. 대한민국에서 네이..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1분 컷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세 SNS 인스타그램.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아이디 바꾸기는 인스타에 로그인을 해서 프로필 수정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 후에도 대..

간단하게 사용하는 네이버 QR 코드 스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를 통해서 할 수 있는 아주 쉽고 빠르게 QR코드 스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가 많이 퍼지게 되면서 학회, 콘서트, 워크숍 등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요즘 자주 보이는 대깨문 뜻? [내부링크]

요즘 임대차 3 법, 친문 인사 장관 청문회 및 임명 등과 관련해서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예전과 다르게 많이 하락했다는 이야기가 들립니다. 특히 젊은 층에서 지지율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 며칠 전에는..

7월 29일 롤 패치 노트 10.16 프리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시점입니다. 7월 29일 롤 패치 노트 10.16 프리뷰가 공개 되었습니다. 룬 마법-빛의 망토 너프가 확인되었고 너프 챔피언들과 버프 챔피언들이 공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

네이버 메일 수신확인 발송취소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점유율이 높은 포털사이트는 단연 네이버입니다. 요즘에는 구글의 지메일이나 최근 다음 메일과 통합된 카카오 메일도 많이 사용하지만 네이버 서비스 이용률이 높은 만큼 네이버 메일의 비중이 높..

세금 3.3% 계산법 계산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프리랜서로 일하면서 비용을 3.3% 원천징수하고 지급을 받게되는데 이 내용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아르바이트나 전업 프리랜서 또는 부업 프리랜서로 일을 해보면 지정된 월급날 또..

무료로 백발백중 영어 중3 답지 다운로드하기 [내부링크]

중3 학생들의 영어교재인 백발백중 영어 중3 답지는 백발백중 영어 중3 교재를 만든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출판사의 이름은 <백발백중>으로 출판사 이름을 따서 교재 이름도 백발백중..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내부링크]

네이버에서는 참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매번 선보이는데, 그중에는 다른 쇼핑몰 유로 멤버십 서비스들과 궤를 같이하는 유료 멤버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있습니다. 유료 멤버십 서비스인 네이버 멤버십..

7월 22일 롤 패치 노트 10.16 영혼의 꽃 추가 스킨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7월 22일 롤 10.15 공식 패치가 금일 반영됩니다. 해당 내용은 지난 롤 패치 노트 10.15 프리뷰를 통해 정리했기 때문에 따로 포스팅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이에 대해 궁금하..

팝카드 청소년 등록하기 잔액조회 분실 [내부링크]

팝카드는 혜택은 더 크게 주고 소비는 더 합리적으로 하고, 사용은 더 편리하게 하게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이 결합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팝카드는 팝 교통카드인 팝캐시비카드와 팝티머니카드가 있고, BC선불..

너무나 쉬운 엑셀 중복값 찾기 제거하기 [내부링크]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일명 MS 오피스는 이제 현대 생활에 있어 필수항목이 되었습니다. 학생일 때도 과제를 위해서는 엑셀을 활용해야 하고, 사회생활, 사업, 직장생활에 있어서도 MS 오피스..

롤 시즌 10 칼바람 니달리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칼바람 나락 공략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칼바람 공략에서는 요즘 LCK 썸머에서 자주 등장하고 있는 정글 챔피언 니달리를 다뤄보겠습니다. 어제 7/17일 자..

tvn 여름방학 촬영지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7월 17일 금요일 9시 10분 삼시세기 어촌편 후속으로 새로운 금요예능 여름방학이 첫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 첫방송 가구 시청률 평균5% 최고 6%까지 기록하며 새로운 힐리예능의 연착륙을 알렸습니다. 여름방학은..

PC 모바일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니시스 결제 내역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니시스 결제내역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없는 것이 스미싱입니다. 스미싱이 무엇인지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

관절보궁 가격 효능효과 복용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보궁 가격 효능 효과 복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의 주원료인 MSM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부원료는 홍삼농축액 RG3+COMPOUND K입니다. 관절보궁은 액상으로..

7월 14일 롤 패치 노트 10.15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금일 공개된 롤 패치 노트 10.15에서는 10.15의 전체 프리뷰가 공개 되었습니다. 봉인풀린 주문서 룬과 주문도둑 아이템의 패치가 있고 너프 챔피언과 버프 챔피언이 공개되었..

모범형사 재방송 jtbc 모범형사 다시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에서 새롭게 방영 중인 월화드라마 모범형사 재방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범형사는 jtbc에서 종영된 월화드라마 야식남녀 후속으로 방영되는 드라마로 믿고 보는 배우 손현주..

손쉬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숨기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인 콘텐츠 플랫폼인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은 사용자에 의해 삭제 및 숨기는 것이 가능합..

간단하게 확인하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활용도가 아주 높은 상품권인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를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물론 쇼핑, 외식, 레저 등 다양한 가..

7월 7일 롤 패치 노트 10.15 신규 챔피언 릴리아, 영혼의 꽃 스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 입니다. 7월 7일에 공개된 롤 패치 노트 10.15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 메인 이슈는 신규 챔피언 릴리아이며, 영혼의 꽃 스킨, 서머너 아이콘, 감정표현, 아리와 우디르 VFX업..

페북 탐라 막기, 숨기기 나만보기, 비활성화 총정리 [내부링크]

사용빈도가 많은 SNS 중 하나인 페이스북은 기본적으로 오픈 소셜 플랫폼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전체공개가 기본이 됩니다. 전체공개는 친구가 아닌 나와 연관성이 없는 사람이라도 나의 타임라인을 발견하고 확..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기간과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기간과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해 일하는..

롤 패치 노트 10.14 공식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7월 8일 수요일 오전 06:00 부터 11:00까지 예정되어있던 롤 10.14 패치 업데이트가 예상보다 빠른 06:57 분에 마무리가 되어 현재 롤 10.14 패치가 공식적으로 적용되고 있습..

magicline4nx 프로그램 정보 삭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뱅킹, 관공서 서류 등등을 온라인상에서 처리를 할 때 필수적으로 설치가 진행되는 magicline4nx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magicline4nx 과연..

벤포벨B 가격 및 종근당 벤포벨 복용법 부작용 정리 [내부링크]

벤포벨B는 종근당에서 출시된 일반의약품 비타민으로 약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합비타민으로 약국에서 종합비타민을 찾을 때 임팩타민과 함께 가장 많이 추천되는 상품입니다. 특히 약국에서 종합비타민 살 때..

대구행복페이 사용처 찾는 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구행복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행복페이는 대구 지역화폐로 다른 지역 화폐의 목적성과 마찬가지로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지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되었습니..

안산 다온카드 사용처 충전 분실 정보 간단정리 [내부링크]

식을 줄 모르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퇴사를 하게 된 사람들도 많고 월 수익이 코로나 이전보다 많이 줄어든 사람들도 많습니다. 회사원이며, 사업자며 너나..

바퀴달린집 재방송 다시보기 촬영지 가격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6월 11일부터 방송을 시작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후속 프로그램이자 tvN의 목요 예능 프로그램인 바퀴달린 집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퀴달린집은 일반적인 예능이라기보다는 효리..

7월 1일 롤 패치 노트 10.14 챔피언 버프 너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시점입니다. 7월 1 공개된 롤 패치 노트 10.14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패치 노트 10.14 전체적인 내용이 공개가 되면서 버프 챔피언과 너프 챔피언이 확실히 공개가 되었..

강형욱 나이 아내 국적 가족관계 [내부링크]

요즘 개는 훌륭하다가 코비와 담비의 출연으로 엄청 이슈가 되었습니다. 개는 훌륭하다 방송에서 개통령 강형욱은 보더콜리 ㄷ코비와 담비를 위해 견주들에게 무릎을 꿇기까지 했습니다. EBS에서 지금도 방송되고..

간편하게 따라하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내부링크]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네이버페이는 네이버 ID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회원가입 없이 편리하게 쇼핑, 결제, 배송 관리하고 네이버 뮤직, 영화, 웹툰 등 디지털 콘텐츠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로 네이버 ID로 한..

헬테이커 한글패치 다운 및 설치방법 [내부링크]

헬테이커는 주인공 헬테이커가 꿈에서 본 악마 하렘을 만들기 위해서 직접 지옥으로 악마 소녀들을 찾아 나서는 짧은 분량의 퍼즐게임으로 2020년 5월 11일에 발매되었으며, 플랫폼은 윈도우, 맥, 리눅스를 지원합..

쌉가능 뜻 알아보자 [내부링크]

SNS와 랜선 문화가 갑작스러운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더 발달해버린 지금 신조어가 매일매일 쏟아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요즘입니다. 하지만 같은 또래끼리만 살 수도 없는 노릇이고 나이가 들면 자녀도 생기고..

네이버 특가창고 쿠폰 다운 받아 알뜰하게 사용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 올해 론칭한 네이버의 서비스인 네이버 특가창고 쿠폰 다운받아 사용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특가창고는 네이버 쇼핑이 특가로 생필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로 국내외 식품..

팬텀싱어3 결승 1차전 총정리 [내부링크]

금일 방송된 팬텀싱어3 결승 1차전에서 정말 무대를 그야말로 찢어버리는 레전드 무대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결승 라운드에 진출 한 3팀은 결승 1차전을 앞두고 팀 이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결승 1차전에서 가장..

꿈자람 카드 잔액조회 가맹점 조회 방법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복지를 위해 만들어진 꿈자람 카드는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포인트로 급식지원을 받을 수 있게 해주는 카드로 기존의 종이식품권 대신 지원되는 급식카드로 지정된 가맹점을 급식을 이용하고 결재하는..

도시어부 재방송 도시어부2 다시보기 정보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시어부 재방송 및 다시보기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도시어부는 현재 시즌2가 채널A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도시어부가 처음 채널A에서 방송되었을 때..

15771000 번호 정체는 어디일까? 받아야할까? [내부링크]

요즘은 잊을만하면 개인 정보가 유출되고, 특정 사이트나 특정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 회원가입을 하면서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합니다. 이런 정보가 점점 쌓이게 되면 스팸에 많이 노출이 되고 메일이나,..

하트시그널 몇부작? 그리고 재방송 다시보기 정리 [내부링크]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하트시그널3. 하트시그널은 2017년에 시즌1을 시작으로 2018년에는 시즌2 그리고 2020년 시즌3가 방송 중에 있습니다. 하트시그널은 14부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이 되고..

6월 23일 롤 패치 노트 10.14 신규스킨 추가 비전마법사/ 지옥/ 정복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금일 롤 패치 노트 10.13이 공식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예정되어있던 업데이트가 예정 시간보다 훨씬 일찍이 마무리 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6월 23일..

KB국민은행 군적금 정보 및 준비물 여기에서 보세요 [내부링크]

군적금은 복무 중인 군인들을 위한 고금리 적금으로 수협, KB국민은행, 기업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대구은행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매월 20만 원까지 두 개의 군적금에 2년 동안 저축이 가능합니..

대한민국 동행세일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 피해 극복과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한 비대면 위주의 소비 촉진 행사 대한민국 동행세일이 2020년 6월 26일부터 7월 12일까지 17일 동안 개최됩니다.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에서는 전..

세상 편리한 큐비 트윗청소기 사용법 [내부링크]

큐비 트윗청소기는 트위터에서 자신이 삭제하고자 하는 글을 한 번에 전부 다 삭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삭제 범위를 사용자가 조정할 수 있고 특정 키워드를 통한 필터링도 가능하기 때문에 트위터 관리에..

사이코지만 괜찮아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 [내부링크]

tvn에서 화양연화가 종영한 후에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후속으로 어제 첫 방송을 하였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기획을 하였으며, 연출은 조정석, 공효진 주연의 질투의 화신과 박보검, 송..

팬텀싱어3 결승팀 조합 및 특징 정리 [내부링크]

6월 19일 금요일에 방송되었던 팬텀싱어3에서는 결승 라운드에서 공연을 펼치게 될 3개 팀의 구성되는 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팬텀싱어3 결승 라운드에 진출한 12인은 성악 천재 존노, 국가대표 성악가 길병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은행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뱅크입니다. 저 역시도 통장 1~2개 정도를 제외하면 전부 다 카카오뱅크를 쓸 정도로 너무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은행과 관련된..

팬텀싱어3 최초 결승 라운드 진출 소리꾼 고영열의 모든 것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일 결승 라운드를 펼치게 될 팬텀싱어3 역사상 최초로 결승 라운드에 진출한 소리꾼 고영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매 라운드 공연마다 심사위원들을 감탄하게 만드는 그는 과연 언제부..

6월 17일 롤 패치 노트 10.13 신지드 VFX 수정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6월 17일 롤 패치 노트 10.13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신지드의 VFX가 수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몇 챔피언의 밸런스 패치 내용이 공개 되었고, 동시에 롤 패치 노트 10..

수원페이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수원 지역화폐인 수원페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페이는 2019년 4월 1일부터 발행되었고 수원페이라는 이름은 시민공모 당선으로 선정되었으며 충전식 선불카드로 유효기간은 3..

인천 이음카드/인천 e음카드 사용처와 이음카드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지역화폐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폐 중 하나인 이음카드. 인천 이음카드/ 인천 e음카드는 인천 지역화폐로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만들어진 모바일앱과 선불카드가 결합된 인천사랑 전자..

미스터트롯 나태주 키 나이 팬카페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최고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트로트 가수 중 한 명인 태권트롯맷 나태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전에는 대한민국 태권도 선수였습니다. 그냥 선수도 아니고 태권도 국..

팬텀싱어3 탈락자와 12인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팬텀싱어3가 지난주에 방송된 10회를 끝으로 어느덧 최종 결승 라운드만 남겨놓고 있습니다. 누가 어디에서 어떻게 탈락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어떤한 참가자들이 최종 12인에..

2021 수능특강 PDF 다운받는 법 [내부링크]

2020년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초중고 학생들이 학업에 많은 지장을 받고 있습니다. 등교가 시작되기는 했지만 혹시나 하는 불안감에 집중이 안되고 어떤 이슈가 터지면 또 바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을 하..

팬텀싱어3 카운터테너 최성훈의 모든 것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팬텀싱어3 TOP12의 유일무이한 포지션인 카운터테너 최성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방송된 팬텀싱어3에서 카운터테너 최성훈은 황건하, 소코, 강동훈과 함께 최강황소라는 팀으로 '봄날..

2020 프로야구 중계 채널 모바일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바이러스로 평범한 일상이 멈춰버렸을 때 세계의 스포츠도 같이 멈췄습니다. 다행히 한국은 잘 갖추어진 방역시스템으로 다른 나라들보다 빠르게 다시 프로 스포츠가 재개될 수 있었습니다. 그중에 프로야구..

간편한 주휴수당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주휴수당을 간편하게 계산해주는 간편한 주휴수당 계산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휴수당이란? 근로기준법 제55조(휴일)에 따르면 근로기준법 제55조(휴일)에 따르면 "사용자는 근로..

국가대표 성악가 길병민 프로필 팬카페 노래모음 총정리 [내부링크]

10회를 앞두고 있는 팬텀싱어3 매회마다 역대급 경연이 펼쳐지는 가운데 국가대표 성악가 길병민이 속한 대한의 길이 아쉽게 4위를 기록하며 팀이 뿔뿔이 흩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길병민은 역시나 자신의 클..

6월 10일 롤 패치 노트 10.13 정복자 룬 조정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6월 10일 롤 패치 노트 10.13 두 번째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두 번째 내용에서 크게 이슈가 될 만한 내용은 정밀-정복자 너프에 따른 룬 조정 이슈 외에는 크게 없는..

구미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가맹점의 모든 것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은 종이상품권 5천 원권, 1만 원권, 3만 원권, 전자상품권 5만 원권, 10만 원권이 있습니다. 이 온누리상품권은 전국 전통시장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경북 구미에서 사용하려고 한다면 어디에..

6월 9일 롤 패치 노트 10.13 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롤 10.12 패치적용 후 열일하는 라이엇은 바로 10.13 내용을 공개하였습니다. 가장 큰 이슈는 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 공개가 아닐까 합니다. 수영장 파티 신규 스킨이 공개되..

6/10 롤 패치 노트 10.12 최종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6월 10일 수요일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예정되어있던 패치는 빠르게 완료되었습니다. 공식적으로 롤 10.12 패치 내용을 최종적으로 정리하고 롤 패치 노트 10.12는 마..

GS25 반값택배 수령 조회 방법 [내부링크]

GS25 반값택배는 국내 유일 공휴일 배송 가능하며 가장 저렴한 택배서비스이자, GS25 물류 인프라를 활용한 새로운 배송 서비스입니다. 반값택배 이용 가능 접수처는 단 1곳 GS25입니다. 이용절차는 총 6단계로 예..

유퀴즈 재방송 유 퀴즈 온 더 블럭 다시보기 한방 정리 [내부링크]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를 만나는 시간 유퀴즈 온더 블록. 시즌 1이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즌3를 맞이해 방송하고 있습니다. 18년 8월 첫 방영 이후 시즌3를 맞이한만큼 대중들에게 많은 사..

아이폰 앱 다운로드 안됨 오류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사용 유저들이라면 한 번쯤은 이런 경험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바로 앱 다운로드가 되지 않거나 설치가 되지 않거나, 기존 앱이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저 역시도 아이폰을 사용할 때 한 번씩..

비긴어게인 코리아 재방송 신청방법 다시보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jtbc의 대표적인 리얼리티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이 비긴어게인 코리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다시 저희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시즌으로 따지면 시즌4가 되겠네요.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영탁 막걸리 판매처 파는곳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이 낳은 트로트 스타! 미스터트롯 TOP2에 빛나는 영탁의 막걸리가 예천양조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막걸리 모델이 영탁이라서 영탁 막걸리, 제로탁 막걸리가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막거리..

닥터포스터 재방송 jtbc 닥터포스터 다시보기 한방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닥터포스터 재방송 다시보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닥터포스터는 얼마 전에 성공적으로 종영한 부부의 세계 원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닥터포스터는 2015년 영국 BBC에서 방영되었..

간편한 다온카드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온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온카드는 안산시의 지역화폐로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골목 상권을 살려 우리 지역의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하여 발행하였습니..

쉽게 부산사랑카드 잔액확인 법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산광역시 내 IC 카드 결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선불형 카드인 부산사랑카드 잔액 확인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에서는 부산사랑카드라고 칭하고 있지만 다른 지역의 코나..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나이 드신 어르신분들에게 원픽인 미스터트롯 TOP7 아저씨, 아주머니, 할아버지, 할머니 가리지 않고 모두가 좋아합니다. 특히나 아주머니들의 미스터트롯 TOP7을 향한 내리사랑은 정말 대단합니다. 어제 유..

SBS 박장데소 방송시간 데이트 컨설팅 신청방법 [내부링크]

SBS 장수예능 정글의 법칙이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잠시 휴식에 들어갑니다. 정글의 법칙을 대신해서 새롭게 편성된 프로그램은 박나래와 장도연의 박장데소입니다. 눈치가 빠르신 분들은 어떤의미의 네이밍인지..

유튜브 자막 끄기 설정법 [내부링크]

현대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콘텐츠 플랫폼 유튜브. 이번 포스팅에서 유튜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는 자동 자막을 지원하고 수동 자막도 지원을 합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보면서 자막을 켤지 끌지 사..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출력하기 [내부링크]

브롤스타즈는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붐비치의 제작사 슈퍼셀이 만든 빠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입니다.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모드에서 개인저과 팀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브롤러 마다 특수한 능..

6월 2일 롤 패치 노트 10.12 챔피언 밸런스 패치 내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어제 공개 되지 않았던 롤 패치 노트 10.12 챔피언 밸런스 패치 내용이 공개되었으며, 시스템만 공개되었던 롤 패치 노트 10.12 프리뷰도 전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자..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다운 및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싸지방 유튜브 접속기 다운 및 사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싸지방은 군대 용어로 사이버 지식 정보방을 줄여서 싸지방이라고 부릅니다. 군인들은 사회처럼 인터넷을 마음대로 할 수 없..

6월 1일 롤 패치노트 10.12 하이눈 이렐리아 스플래시 아트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롤 패치노트 10.12에서는 TFT 패치 내용에 비해 소환사 협곡 밸런스 패치는 전해드릴 내용이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6월 1일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12에서는 하이눈 이렐리..

팬텀싱어3 존노 나이 프로필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나서 가장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은 바로 보이스코리아 2020과 팬텀싱어3가 아닐까 합니다. 보이스코리아 2020은 이제 막 첫 발을 내딛었고 팬텀싱어3는 어느덧 골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

타이젬바둑 다운 및 설치방법 정리 [내부링크]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바둑 게임은 한게임, 넷마블 Baduk 등이 있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은 타이젬바둑입니다. 바둑게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2002년부터 서비스가 된 아주 오래된 역사를 가..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및 설치법 [내부링크]

로블록스는 데이비드 배주키와 에릭 카셀이 2004년에 설립한 로블록스 코퍼레이션에서 만든 샌드박스 오픈 월드 롤플레잉 게임 플랫폼입니다. 주요 타깃층은 어린이나 청소년이며, 건전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힘..

엠넷 보이스코리아 2020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보이스코리아 2020가 첫 방송에서 화제의 참가자들을 선보이며 첫 방송을 순조롭게 마쳤습니다. 보이스코리아 2020은 네덜라드에서 시작된 포맷의 프로그램이자 보이스 코리아의 세 번째 시즌으로써 대한민국의 보..

베타미가 서방정 50mg 복용법과 부작용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베타미가 서방정 50mg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베타미가 서방정 50mg는 어떤 약이고 어떻게 복용해야 하는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베타미가 서방정 50mg은 한국..

nPDF 다운로드 및 기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으로 어도비가 1993년에 개발한 전자 문서 형식이자 국제 표준 문서 형식입니다. pdf는 전자 문서의 디지털 인쇄물로 정의되기 때문에 애당초 pdf파일 자체를 편집하는 것은 고려되..

AFK 아레나 숲의비경 간단 공략 [내부링크]

AFK 아레나는 릴리스 게임즈에서 퍼블리싱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으로 에스토리아에서 어둠의 세력을 몰아내기 위해 영웅들을 모아 전국 각지를 돌며 적을 처치하는 형태의 게임입니다. AFK 아레나 숲의비경은 무턱..

aeslocker 다운로드 사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aeslocker라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aeslocker 프로그램은 암호화된 압축파일인 zip.lock 포맷의 파일을 사용할 때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P2P 사이트에서 게임 또는..

5월 27일 롤 패치 노트 10.12 새로운 하이눈 스킨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롤 10.11 패가 적용되고 바로 10.12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그 첫 번째 소식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전해드릴 내용은 새로운 하이눈 스킨과 마법 공학 스킨이..

5/28 서버 점검 및 롤 10.11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5월 28일 목요일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롤 10.11 패치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해당 시간 동안에는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일부 이용이 불가하기 때문에 롤..

클릭 몇 번으로 쉽게 영어 필기체 변환하기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잘 쓰고 싶어 하는 영어 말하기와 듣기도 중요하지만 쓰기 역시 매우 중요합니다. 최근에는 국내에서도 영어를 잘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특히, 지난겨울에는 기생충 통역사 샤론 최의 영어..

간편한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사운드클라우드는 스웨덴의 스톡홀름에서 구상되고 베를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자신이 작업한 음악을 올리고 다른 사람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  음악을 스트리밍으..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하기 팁 대방출 [내부링크]

jtbc에서 방송했던 미스트롯으로 미스트롯 진 송가인 열풍이 전국을 휩쓸고 얼마의 시간이 지나지 않아 방송된 미스터트롯으로 또 한 번 트로트 열풍이 있었습니다. 미스트롯 진은 송가인이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총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TOP3 임영웅, 영탁, 이찬원 그리고 장민호가 함께하는 티비조선의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나기 위한 본격 성장 예능입니다. 경영은 끝났지만 아직 음악도 인생..

티비조선2 채널번호 편성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뽕숭아학당 등등 여러 프로그램이 성공하게 되면서 이런 프로그램 재방송 편성이 많이 되어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포 티비조선2 채널번호 편성표에 대해서 알..

쌍갑포차 인물관계도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가 끝나고 jtbc에서 새롭게 방송되는 드라마이자 어느덧 3회를 앞두고 있는 쌍갑포차. jtbc 부부의 세계가 엄청난 인기와 함께 너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기에 또 다른 jtbc 드라마 쌍갑포차에 대한..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일 사전등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년 전 블리즈컨 2018에서 공개되었던 디아블로 이모탈 Diablo Immortal의 출시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넷이즈가 협업하여 개발..

쇼퍼랜드 배송기간 정보 총정리 [내부링크]

쇼퍼랜드는 2015년에 설립된 10대와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여성의류 쇼핑몰입니다. 10대 여성과 20대 여성들의 데일리룩을 제안이 쇼퍼랜드의 메인 키워드입니다. 타겟층이 젊다 보니 구매 후 빠른 배송이 매..

간편한 영풍문고 재고확인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풍문고 재고 확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서점에 가서 책을 사야 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 온라인 상에서 도서를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온라인에서 도서를 구매하..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총정리 [내부링크]

5월 25일부터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을 받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처럼 온라인 신청부터 선 진행되고 긴급재난지원금, 공적 마스크 구매처럼 출생 연도 뒷자리에 맞춰 5부제로 신..

구글 패밀리링크 삭제하기 [내부링크]

구글 패밀리 링크 가족 내 건전한 디지털 기기 사용습관을 형성하기 만들어진 앱입니다. 자녀가 어린아이 든 청소년이든, Family Link 앱을 사용하면 디지털 기기 사용 규칙을 설정해 온라인에서 놀고 배우고 탐색..

5월 20일 롤 패치 노트 10.11 스플래시 아트 수정, 뉴 크로마 외 다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5월 20일 롤 패치 노트 10.11 내용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볼리베어 리워크 테스트가 여전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볼리베어 스킨 중 볼리베어 경위의 로딩 스크린이 수정..

관계 후 배앓이 배묵직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엇보다 중요하고 행복한 사랑하는 연인과의 관계 후 배앓이 또는 배묵직 증상이 나타나서 관계 후 일상에서 불편하고 여러 가지로 지장을 느끼는 경우가 있습니다. 과연 관계 후에 나타나는 배앓이 또는 배묵직..

팬텀싱어3 박기훈 노래모음 무료감상하는 방법 [내부링크]

팬텀싱어3 첫방송에서 화제의 인물 중 하나인 불꽃 테너 박기훈 노래모음 무료 감상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팬텀싱어는 성악, 뮤지컬, 국악, K-POP 등 분야를 나누지 않고 각 분야에서 아직 빛을 보지..

5월 19일 롤 패치노트 10.11 챔피언 패치 내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5월 19일 롤 패치노트 10.11 4번째 패치 내용이 공개 되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 볼리베어 리워크에 대한 내용과 볼리베어 스킨 몇 몇 스킨의 수정. 그리고 천 번 찔린 곰 VFX..

heic jpg 변환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에 사용하는 사진 포맷인 heic파일을 jpg로 컨버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에서 iOS11을 릴리즈 하면서 이미지 포맷을 heic로 변경하였습니다. heic는 고효율 이미지 파일 포맷을 뜻하는 말..

1일1깡 비의 시무20조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난주 MBC 놀면 뭐하니에 비가 출연하였습니다. 유재석이 혼성그룹을 만들기 위해 조언도 받고 의사도 타진하기 위한 자리였는데요 많은 대중들이 과연 비가 조롱 수준의 1일 1깡 신드롬 속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

5월 18일 롤 패치노트 10.11 계속되는 볼리베어 테스트 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5월 18일 롤 패치노트 10.11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주요 이슈는 역시나 리워크 되는 볼리베어 테스트 작업입니다. 계속해서 스탯 조정과 AP와 AD 비율 조정 스킬 밸런스 조..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TV조선에서 엄청난 화제와 인기 속에 마무 된 미스터트롯 후속으로 방송되고 있는 사랑의 콜센터. 사랑의 콜센터는 김성주와 붐이 진행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전화를 통해 미스터트롯 TOP7의 목소리로 노래를 들을..

머선 129 뜻 무엇? [내부링크]

요즘은 줄임말과 신조어가 빠른 간격으로 자주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SNS가 발달되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곧 잘 알아듣곤 했는데 이제 10대들이 쓰는 신조어는 거의 알아먹질 못하겠습니다...

팬텀싱어3 성악 천재 존노 노래모음 무료감상 [내부링크]

팬텀싱어 중에서도 역대급 출연자들이 나온 팬텀싱어 3. 그중에서도 정말 어나더 레벨이라고 불리는 출연자 중에 한 명인 존 노. 이번 포스팅에서는 존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고 성악 천재 존 노의 노래 모음을..

놓치지 않을거에요 팬텀싱어3 재방송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 시즌1과 시즌2 때도 그랬지만 더욱더 강력해져서 돌아온 방구석 1열 하이클래스 무대를 보장하는 팬텀싱어3 재방송 보는 법과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 팬텀싱어3에는 전현무가 MC로 출연하고..

팬텀싱어3 유채훈 노래 모음 [내부링크]

포르테 디 콰트로, 포레스텔라를 배출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금요일마다 팬텀싱어3가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덧 본선 2라운드 인데요 여기에서 비운의 테너로 꼽히며 우승후보로 거론되는 참가자가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알림장 PC버전 사용법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 이번 포스팅은 하이클래스 알림장 PC버전 사용법을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점차 안정을 찾아가다가 이태원 발 코로나 19로 인해 고등학생들을 제외한 전죽 초중등 학생들의 개학이 더 밀리게 되..

도척콘솔hub 위치와 배송정보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가 잠잠해지면서 서서히 안정화돼가고 있구나 하는 시점에 이태원에서 터져버린 코로나 19 때문에 다시 또 폐쇄적인 생활에 다시 돌입했습니다. 이렇게 폐쇄적인 생활 속에서도 잘 갖추어진 택배 시..

손쉬운 넷플릭스 화질 설정방법 단축키 [내부링크]

요즘 유튜브와 함께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콘텐츠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는 따로 화질을 설정하는 메뉴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 화질 조정하는 법을 궁금해합니다. 그래서..

강원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한방에 찾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원상품권 사용처와 가맹점 찾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강원상품권은 지역경제 침체의 주원인인 매년 약 4조 원 규모의 지역자금 외부 유출 방지와 강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행하는 상..

울산페이 가맹점 사용처 찾기 [내부링크]

울산페이는 울산시가 지역 경기 활성화를 위해 작년 2019년 8월 발행한 모바일 지역화폐입니다. 1인 당 월 500,000원, 연 5,000,000원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울산시민이 아니더라도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

5월 14일 롤 패치노트 10.11 2번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시점 입니다. 5월 14일 롤 패치 10.11 2번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우주비행사 스킨 크로마 공개와 인게임 스크릿 샷 공개, 그리고 볼리베어의 조정이 주요 이슈이며,..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간단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5월 11일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5월 11일부터 5월 15일까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첫 주간은 5부제로 신청이 가능하고 이후부터는 자유롭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23:30~00:30 사이에는 서버 점..

롤 패치 노트 10.11 볼리베어 업데이트 외 [내부링크]

롤 패치노트 10.11이 공개 되면서 볼리베어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이벤트를 통해 칼바람에서 볼리베어가 등장하고 있는 것은 롤 유저분들도 확인하셨을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볼리베어 스플래시 아트..

토평콘솔Hub 위치와 배송 소요시간 [내부링크]

대한민국은 배송 시스템이 잘 되어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배송이 지연되는 시기도 거의 명절 선물이 몰리는 명절 시기만 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배송이 잘되는 이유는 전국에 위치하고..

5월 13일 롤 10.10 패치 노트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5월 13일 수요일에 롤 10.10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예정이었던 업데이트는 7시도 채 되지 않아 끝났습니다. 이번 10.10 패치에는 U.R.F모드가 돌아오..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민식이 법이 시행되고 벌써 2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된 지 두 달 정도 지났습니다. 민식이법이 어떤 법인지 운전을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 것 같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알려드리고 넘어가겠습니다. 2019..

jtbc2 채널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jtbc2는 '재미를 담다'라는 슬로건을 시작한 jtbc의 예능 전문 채널입니다.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슈주 리턴즈3, 호구의차트, 오늘의 운세, 런웨이브, 악플의 밤,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등이 있습니..

임파선 부었을 때의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과로 또는 스트레스로 인해 몸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 목이 붓고,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임파선에 문제가 생겨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임파선은 림프절이라고 림프절이라고도 하며, 목 주위..

네이버 바이브 해지 간단하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의 바이브 서비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바이브는 2018년 6월 11일 발표된 네이버 뮤직을 대체하는 네이버의 음악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바이브는 '내 돈은 내가 듣..

2020년 삼재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0년 삼재띠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보통 흔히들 삼재라고 하는 이 삼재의 정식 명칭은 삼재띠라고 합니다. 삼재는 9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재난을 의미하는데 1년 차를 입삼재 또는 들..

굿캐스팅 재방송 편성표 및 다시보는 법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에서는 굿캐스팅 재방송 편성표와 인터넷 온라인으로 굿캐스팅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굿캐스팅은 4월에 종영한 김서형 주연의 아무도 모른다의 후속작으로 4월 27일부터 SBS에서 월화 방송..

5월 6일 롤 패치노트 10.10 [내부링크]

5월 6일 롤 패치노트 10.10 4번째 소식입니다. 먼저 펄스건 스킨 4명의 챔피언 크로노 크로마와 아이콘이 공개되었습니다. 그 대상 챔피언은 케이틀린, 리븐, 쉔, 트위스티드 페이트 4명입니다. 그리고 어제에 이..

서울시 선불카드 사용처 간단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시 선불카드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서울시에서 지원해주는 재난 긴급 생활비 선불카드의 범위는 과연 어디까지 사용이 가능한지 그리고 어떻게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알려드..

NQQ 케이블 / IPTV / 스카이라이프 별로 한방 정리 [내부링크]

NQQ는 2009년 QOOK TV plus가 시초였습니다. 2010년에 QOOK TV의 예능 채널 채널원으로 개국하고 케이블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KT계열로 들어가게 되었고 2020년 3월에 NQQ로 채널 이름을 변경하면서 새롭..

2020년 종합소득세율과 종합소득세 계산기 사용법 [내부링크]

5월이 되면서 종합소득세 신고기간도 같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종합소득세 계산기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5월이 되면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 찾아옵니다.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은 항..

5월 5일 롤 패치노트 10.10 3번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시점 입니다. 어느덧 롤 패치노트 10.10의 3번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다루게 될 내용은 먼저 펄스건 2020 루시안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플래시 아트와 로딩화면 공개입니..

손쉬운 농협 통장사본 출력하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농협 통장 그 통장 사본을 출력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본을 출력은 영업점 창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인데, NH농협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에서도 원할 때 언제든지 출력이 가능합..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와 신청 간단정리 [내부링크]

오늘 5월 4일 부터 정부에서 소득과 상관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받을 수 있는 긴급재난지원금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화면 내가..

인스타 프로필 사진 프사 확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줄여서 인스타라고 부르는 대세 SNS인 인스타그램,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스타 프로필사진 확대 방법과 이 프로필 사진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스타는 지인들과 커뮤니케이션도 가능..

발로란트 베타키 드롭 [내부링크]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FPS 게임 발로란트의 클로즈 베타가 코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국 발로란트 클로즈베타 소식과 더불어 언제 어떻게 베타키 드롭이 될지 많은 플레이어들이 궁금해 했었습니다. 그 이유..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 감상하는 법 [내부링크]

오늘은 전 시즌 미스트롯을 뛰어넘는 엄청난 시청률과 화제 속에서 마무리되었던 미스터트롯에서 TOP7 결승 진출을 하고 최종 4위로 마무리 한 트바로티 김호중 노래모음 무료 감상하는 법을 포스팅합니다. 트바..

디스코드 프레드봇 추가방법과 명령어 정리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디스코드 프레드봇(Discord Fred Bot)을 추가하는 방법과 명령어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디스코드 프레드봇은 노래를 틀어주는 봇입니다. 아야나봇은 끊김 현상이 간간히 발생하기 때문에 요즘..

4월 30일 롤 패치노트 10.10 및 펀플러스 롤드컵 스킨 릴리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4월 30일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10 두 번째 소식과 펀플러스 피닉스 롤드컵 스킨이 릴리즈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따로 정리하도..

Delfino G3 삭제여부와 삭제방법 2가지 [내부링크]

집이나 회사에서 컴퓨터로 이것저것 하다 보면 액티브 인증서나 공인인증서나 인터넷뱅킹 등을 하게 되는데 이런 진행과정에서 알게 모르게 많은 프로그램 설치를 요구받고 어쩔 수 없이 설치를 하게 됩니다. Del..

광주상생카드 사용처 및 잔액조회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 광주광역시는 긴급재난 지원금 광주은행 상생카드로 발급을 해주고 있습니다. 광주상생카드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 보호, 지역 자금 역외 유출 방지를 목적으로 하며 광주광..

4월 28일 롤 패치노트 10.10 펄스건 2020 스킨 공개 [내부링크]

4월 28일 롤 패치 10.9가 적용됨과 동시에 롤 패치노트 10.10에 대한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존재하던 펄스건 스킨이 새롭게 추가되었는데요 정확한 명칭인지 확실하진 않지만 펄스건 2020으로 표기되고..

4월 29일 롤 패치노트 10.9 공식 패치 적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4월 29일 수요일 10.9 롤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6~11시까지 5시간 예정이었던 업데이트는 1시간 17분 후 무려 3시간 40분 정도를 앞당긴 인 7시 17분에 완료되었습니다. 이..

아동돌봄쿠폰 사용처 정리 [내부링크]

지난 3월 17일 국회에서 통과한 코로나 19 대응 추경 예산안으로 정부에서  4월 13일 3월 아동수당을 받은 이력이 있는 아동 보호자에게 아동돌봄쿠폰을 1인당 40만 원씩 지급되었습니다. 아동돌봄쿠폰은 주요..

화양연화 재방송 [내부링크]

하이바이마마 후속으로 방송하는 tvN의 새로운 16부작 토일드라마 화양연화 재방송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지난 주에 1화, 2화가 방송이 되었고 시청자들의 평이 꽤나 괜찮습니다. 여주인공은 이보영, 남..

EBS 온라인 클래스 오류 총정리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 개학을 하고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플랫폼 EBS 온라인 클래스 오류 총정리 및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온라인 개학을 하고 첫날 많은 혼란을 야기하긴 했지만 그래도..

간단한 구글계정 로그아웃 [내부링크]

오늘은 새 스마트폰을 구입했거나 구글 추가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하는 경우에 필요한 구글계정 로그아웃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용 갤럭시에서 구글계정 로그아웃하는 방법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용인와이페이 가맹점 찾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민에게 1인당 10만 원씩 재난 기본소득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은 4월 9일부터 오프라인은 4월 20일부터 출생 연도에 따라 마스크 5부제와 같은 방식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용인시는 지역화..

에듀넷 티클리어를 통한 e학습터와 위두랑 사용법과 탈퇴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전국 초등학교, 중학교의 연기되었던 개학이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판단하에 개학을 하게 되었고 수업은 온라인 학습 서비스를 통해 이뤄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위한 많은 플랫 폼이 있..

4월 22일 롤 패치노트 10.9 전투 기계 프라임 초가스 VFX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PBE 4월 22일 롤 패치노트 10.9에서는 초가스의 스킨 중 전투 기계 프라임 초가스 스킨의 이펙트 효과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일부는 약간의 변화가 있지만 크게 변화하는 곳..

쉽고 간단하게 페북 현활 끄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또는 페이스북 메신저를 사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한 번쯤 친구가 접속했을 때 초록불이 들어온 경험을 한 적이 있으실 겁니다. 바로 친구가 접속을 했을 때 활동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긍정적으로..

4월 21일 롤 패치노트 1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4월 21일 PBE 롤 패치노트 10.9가 소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어제 전해드린 내용에 실제 패치 내용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PBE업데이트는 임시적이고 실험적이기 때문에 언제..

손쉬운 화성 지역화페 사용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화성 지역화폐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 지속적으로 유행하는 현재 상황에서 지방자치 단체들이 정부의 지원과 별개로 지역화페를 만들어 지원하기로 한 가운데 경기도 화성시의 지원방법..

라이엇 신작 발로란트 한국 클로즈 베타 CBT 5월 5일 예정 [내부링크]

라이엇의 2020년 여름에 출시 예정작 택틱컬 슈터 게임 FPS 발로란트가 드디어 한국 클로즈 베타에 대한 일정에 대해 공식 페이스 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를 하였습니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발표한 5월 5일 일정..

4/21 롤 패치노트 10.9 프리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의 롤 패치 노트 10.9입니다. 그동안 서머너 아이콘, 이모티콘 그리고 TFT에 대한 패치내용만 공개되다가 4월 21일에 롤 패치노트 10.9 프리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마저도 정확한..

롤 패치노트 10.8 [4/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PBE 4월 8일 롤 패치노트 10.8의 내용입니다. 첫 번째는 어제 다루지 않았던 다수 챔피언들의 밸런스 패치가 있었고, 두번째는 럭스가 롤 패치 10.8에..

롤 패치노트 10.8 [4/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PBE 4월 7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8의 내용입니다. 오랜만에 롤 패치노트를 포스팅하는데요. 그간 스킨외에 큰 이슈는 없다가 이제야 밸런스 패치..

4월 1일 롤 점검시간과 롤 업데이트 / 롤 패치노트 10.7 총정리 [내부링크]

롤 10.7 패치가 4월 1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롤 점검시간은 오전 6시 부터 오전 11시까지로 5시간동안 진행 예정입니다. 롤 10.7 패치가 실제 이루어지기에 다시 한번 롤 패치노트 10.7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롤 패치노트 10.7 [3/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PBE 3월 25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7의 5번째 내용입니다. 첫 번째는 피들스틱의 어둠 막대사탕 피들스틱 스킨 스플래쉬 아트가 수정되었다는 내용..

롤 패치노트 10.7 [3/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PBE 3월 24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7의 4번째 내용입니다. 첫 번째는 새로운 스킨들의 크로마 세부 이미지 공개입니다. 어제 공개 되었던 파자마..

롤 패치노트 10.7 [3/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롤 PBE 3월 23일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로 벌써 롤 패치노트 10.7의 3번째 내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먼저 가장 큰 이슈는 너무나 귀여운 챔..

롤 패치노트 10.7 [3/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조금 늦었지만 리그오브레전드 PBE 3/19 롤 10.7 패치에 대한 내용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내용들입니다. 먼저 피들스틱 스킬의 밸런스..

롤 패치노트 10.7 [3/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트 PBE 3/17 롤 10.7 패치에 대한 내용에 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피들스틱 리워크가 적용 될 예정입니다. 리워크 된 피들스틱의 스플래..

PS4 독점작 '호라이즌 제로 던' PC로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 입니다. 3월 11일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타이틀인 '호라이 제로 던'을 PC로 출시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 소식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 되었습니다. 이 내용을 공개한 이..

위쳐 개발사 CD프로젝트레드 위쳐 신작도 만들예정 [내부링크]

위쳐 시리즈를 개발하면 세계적인 개발사가 된 CD프로젝트 레드가 올해 9월 출시예정인 '사이버펑크 2077'제작을 완료하는대로 다음 위쳐 시리즈의 신작 개발에 들어간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현재 위쳐는 더..

3월 18일 롤 점검시간과 롤 업데이트 / 롤 패치노트 10.6 총정리 [내부링크]

롤 점검시간 : 3월 18일 06시 ~ 11시 (5시간 예정) 롤 10.6 패치가 3월 18일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롤 점검시간은 오전 6시 부터 오전 11시까지로 5시간동안 진행 예정입니다. 롤 10.6 패치가 실제 이루어짐에 따..

롤 시즌10 칼바람 바루스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그동안 본의 아니게 소홀했다가 참 오랜만에 써보는 칼바람 공략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인만큼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 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예약과 구성품 정리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예약 판매가 3월 12일 개시 되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무인도 이주 플랜에 참여하 유저가 무인도에서 동물들과 함께 생활하는 작품으로 타 게임에 비해 높은 자유도와 함..

롤 패치노트 10.6 [3/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PBE 3/11 업데이트 된 내용을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밸런스 패치의 경우 사실상 어제 공개되었던 프리뷰 내용이 다시 한 번 공개된 내용..

약국 마스크 앱 마스크스캐너외 다른 마스크 앱 정리 [내부링크]

약국, 농협 하나로 마트, 우체국에서 판매하는 마스크 재고 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앱이 금일부터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약국 마스크 앱은 마스크스캐너입니다. 굿닥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롤 패치노트 10.6 [3/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PBE 3/10 업데이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갤럭시 2020 이벤트 관련 에셋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프레스티지 포인트와 아이콘,..

홈카페 커피머신 필템 필립스 라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재택 근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코로나 19때문에 카페 가는것도 마음을 한 번 먹어야 갈 수 있을만큼 어우선한 나날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롤 패치노트 10.6 [3/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PBE 3/9 업데이트 내용을 다뤄보겠습니다. 먼저 암흑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플래쉬 아트와 로딩화면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과 스펙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2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 언팩 2020을 통해 동시에 공개 되었던 갤럭시 z플립. 그리고 갤럭시 z플립과 명품 브랜드 톰블라운의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하였습니다...

갤럭시 s20 핑크 출시와 스펙 간단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2월 11일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 언팩 2020 통해 갤럭시 s20를 공개한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0일부터 3월 3일까지 약 2주간 사전예약을 진행했고, 3월 6일..

롤 패치노트 10.6 [3/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3/6 PBE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암흑별 말파이트 프레스티지에디션 스킨의 세부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리고 암흑별 제라스 세부 스크린 샷 역시 공..

롤 패치노트 10.6 [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3월 5일 PBE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갤럭시 2020 이벤트 에셋 이미지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리고 암흑별 모데카이저 세부 스크린 샷이 공개 되었습니다. 여전히 ..

롤 패치노트 10.6 [3/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PBE에 8가지 새로운 스킨이 공개되었습니다. 우주 & 암흑우주 럭스와 암흑별 스킨 3명의 챔피언 암흑별 말파이트/ 암흑별 모데카이저/ 암흑별 제라스/ 마지막으로 RPG스킨 3..

라이엇 신작 게임 발로란트 공개 [내부링크]

라이엇 신작 게임 발로란트 공개! 2020년 여름 출시 계획인 라이엇의 신작 FPS 게임 발로란트가 공개되었습니다. 발로란트는 캐릭터 기반 전략 슈팅게임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공개 이후 카운터 스트라이크와 너무..

롤 시즌 10 칼바람 베이가 룬, 템트리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롤 시즌 10 칼바람 나미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을 뒤덮는 해일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리그오브레전드/ 롤상점/ 롤 모바일 상점 이용하기 [내부링크]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게임 바로 리그오브레전드 상점 이용하기 입니다. 현재 2020년 2월 12일 기준으로 최근 출시된 세트까지 총 148명의 챔피언이 있습니다. 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148명의 챔피..

롤 시즌 10 칼바람 코그모 룬, 템트리 공략 - 방심하는 순간 떨어지는 곡사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럭스 룬, 템트리 공략 - 데마시아!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카르마 룬, 템트리 공략 - 만트라를 느껴보세요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소나 룬, 템트리 공략 - 승리의 뮤즈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케일 룬, 템트리 공략 - 약속의 16렙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질리언 룬, 템트리 공략 - 짜증나는 눈엣가시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롤 시즌 10 칼바람 미스포츈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을 장악하는 쌍권총 난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 칼바람은 lolbug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

롤 시즌 10 칼바람 소라카 룬, 템트리 공략 - 모두의 어머니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에서 칼바람은 lolbugs에서 :)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

롤 시즌 10 칼바람 케이틀린 룬, 템트리 공략 - 너를 체포하겠어!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이 있다면 칼바람은 lolbugs가 있습니다 :)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롤 시즌 10 칼바람 모르가나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을 지배하는 타락천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소환사 협곡은 롤인벤이 있다면 칼바람은 lolbugs가 있습니다 :)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롤 시즌 10 칼바람 피들스틱 룬, 템트리 공략 - 리워크를 앞둔 공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 10 피들스틱 룬, 템트리 공..

롤 시즌 10 칼바람 노틸러스 룬, 템트리 공략 - 군중제어기 종합선물세트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 10 노틸러스 룬, 템트리 공..

롤 시즌 10 칼바람 카이사 룬, 템트리 공략 - 하이브리드 딜링 넘버원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카이사 룬, 템트리 ..

롤 시즌 10 칼바람 야스오 룬, 템트리 공략 -바람을 몰고 다니는 사무라이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 10 야스오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 10 칼바람 쓰레쉬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에 떨어진 사형선고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롤 시즌 10 쓰레쉬 룬, 템트리 공략..

롤 시즌 10 칼바람 베인 룬, 템트리 공략 - 킬을 노리는 어둠 사냥꾼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베인 룬, 템트리 공..

롤 시즌 10 칼바람 마오카이 룬, 템트리 공략 - 토 나오는 칼바람 최고의 탱킹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마오카이 룬,..

롤 시즌 10 칼바람 진 룬, 템트리 공략 - 독보적인 공격력과 저격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진 룬, 템트리..

롤 시즌 10 칼바람 브랜드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을 녹이는 지옥의 열화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브랜드 룬, 템..

롤 시즌 10 칼바람 말파이트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 최고의 이니시에이터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말파이트 룬,..

롤 시즌 10 칼바람 파이크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 나락의 핏빛 학살자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파이크 룬, 템..

롤 시즌 10 칼바람 아칼리 룬, 템트리 공략 - 곧 너프를 앞 둔 그녀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아칼리 룬, 템트..

롤 시즌 10 칼바람 세트 룬, 템트리 공략 - 범죄 세계의 우두머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세트 룬, 템트..

롤 시즌 10 칼바람 아펠리오스 룬, 템트리 공략 - 신념의 무기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칼바람 아펠리..

롤 시즌 10 칼바람 세나 룬, 템트리 공략 - 칼바람에 부는 복수의 바람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칼바람 세나..

롤 시즌 10 칼바람 애쉬 룬, 템트리 공략 - 여전한 칼바람의 얼음 여왕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롤 시즌 10 칼바람 애쉬..

롤 시즌 10 칼바람 가렌 룬, 템트리 공략 - 탱커? NOPE!이제는 딜러!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즐거운 롤(league of legends)을 위해 오늘도 칼바람 공략!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오늘 다룰 챔피언은 리그오브레전드(league..

롤 시즌 10 칼바람 레오나 룬, 템트리 공략 - 강력한 CC로 무장한 여왕 | 롤인벤에 없는 칼바람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다들 즐거운 롤하고 계신가요? 롤인벤 사이트에서 다루지 않는 리그오브레전드 칼바람 공략 지금 시작합니다. 첫 챔피언은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대표 서포터이자 탱인..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하는법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게임 중에 어몽어스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핫한 게임 어몽어스 하는 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어몽어스는 간략하게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면 술 자리에서..

8월 4일 롤 패치 노트 10.17 사이옵스 스킨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지적 리뷰 시점입니다. 금일 롤 10.16 공식 패치가 적용이 되었고, 북미 기준 8월 4일, 현지기준 8월 5일 금일 롤 패치 노트 10.17 첫 번째 내용도 확인이 되었습니다. 메인 이슈로는 사이옵스 스킨..

문화누리카드 온라인 포함 모든 사용처 잔액조회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문화누리카드 온라인을 포함한 모든 사용처와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삶의 질 향상과 문화격차 완화를 위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을 대상..

3월 4일 롤 점검 및 업데이트 / 롤 패치노트 10.5 총정리 [내부링크]

롤 10.5 패치가 3/4 수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정리해온 롤 패치노트 10.5 내용을 최종적으로 정리하겠습니다. 롤 패치노트 10.5 하이라이트는 아래와 그림과 같습니다.카이사와 니코의 버프와 오른과 세트..

2020 롤챔스 스프링 18일차 경기결과/ 19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8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8일차 경기 결과와 19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이날 경기는 상위 두팀 Gen.G vs 아프리카샌드박스, 한화생명 vs 담원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2020 롤챔스 스프링 17일차 경기결과/ 18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7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7일차 경기 결과와 18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이날 경기는 상위 두팀 Gen.G vs 아프리카샌드박스, 한화생명 vs 담원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롤 패치노트 10.5 [2/2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6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5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수 챔피언의 밸런스 조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신발 아이템 성능 및 소모비용 조정이 있었습니다. [챔피언 패치 내용] 알..

2020 롤챔스 스프링 16일차 경기결과/ 17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6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6일차 경기 결과와 17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이날 경기는 하위권 두팀 KT vs 샌드박스, 그리고 T1 vs 그리핀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롤 패치노트 10.5 [2/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5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5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이사와 그레이브즈가 버프 되었습니다. 블리츠와 오른은 너프를 당했으며, 오공의 리워크는 계속해서 진행중에 있습니..

롤 패치노트 10.5 [2/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4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5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둠 서리 렉사이 스킨 로딩 화면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소나의 밸러스 패치가 이루어졌으며, 다수 아이템의 조정이..

롤 패치노트 10.5 [2/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1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5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 몇 아이템에 대한 조정이 있었으며, 다른 큰 이슈는 따로 없습니다. [아이템] 몰락한 왕의 검 -고유지속효과: 근접..

2020 롤챔스 스프링 12일차 경기결과/ 13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20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2일차 경기 결과와 13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이날 경기는 챌린저스부터 라이벌인 그리핀 vs 담원, 꼴찌 두 팀 KT vs APK 경기가 있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10.5 [2/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19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5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둠서리 새로운 스킨이 공개 되었고 오공 리워크에 대한 조정이 다시 진행중이며, 영원석 시스템이 PBE에서 테스트 중..

2020 롤챔스 스프링 11일차 경기결과/ 12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19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1일차 경기 결과와 12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이날 경기는 Gen.G vs 한화생명과 상승세를 탄 두 팀DRX vs T1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G..

2월 20일 롤 점검 및 업데이트 / 롤 패치노트 10.4 [내부링크]

롤 10.4 패치가 2/20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점검시간은 오전 6시~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예정, 패치 내용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여러 챔피언의 버프와 너프, 정글러 챔피언 풀의 다양성, 아이템 능력치..

2020 롤챔스 스프링 10일차 경기 결과 / 3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16에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10일차 경기 결과와 3주 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연패 중인 두 팀간의 대결 담원 vs KT와 T1 vs Gen.G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담원이 2:0..

롤토체스 시너지 가이드와 업포식 메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전에 포스팅에서는 롤토체스, 롤체지지를 활용하는 법을 알려드렸는데 시간이 되는대로 조합이나 시너지 가이드 등을 이해하기 쉽도록 틈틈히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롤토체스, 롤토체스..

2020 롤챔스 스프링 9일차 경기결과/ 10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15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9일차 경기결과와 10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공동 2위에 랭크 되어있던 아프리카 vs DRX와 한화생명 vs 샌드박스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D..

롤 패치노트 10.4 [2/13] [내부링크]

2/13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의 축제 카타리나 크로마에 대한 채도 조정과 제이스, 케일, 럭스, 신지, 오공에 대한 패치가 있었습니다. [스킨] 불의 축제 카타리나 크로마에..

롤토체스 기본요소와 롤토체스.gg, 롤체지지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롤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롤 전략적 팀 전투 / 롤토체스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패치에 따라 버프와 너프가..

2020 롤챔스 스프링 7일차 경기결과/ 8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2/13 어제 진행 된 2020 롤챔스 스프링 7일차 경기결과와 8일차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통신사 더비 KT vs T1와 DRX vs 한화생명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경기 결과는 1승 1패로 승리가 필..

2020 롤챔스 스프링 LCK 1라운드 2주 1일차 경기결과 / 넥스트 매치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어제 2월 12일 2020 롤챔스 스프링 1라운드 2주차 경기가 시작되었습니다. 1경기 APK vs 아프리카 프릭스/ 2경기 그리핀 vs 샌드박스 게이밍 4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APK와 아프리카..

롤 패치노트 10.4 [2/11] [내부링크]

2/11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수 챔피언의 밸런스 조정 이슈가 있었습니다. 2/11 롤 패치노트 10.4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챔피언 패치 내용] 아무무 Q 대시 스피드 135..

2020 롤챔스 스프링 LCK 팀 로스터와 1주차 결과/ 2주차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뜨거웠던 이적시장과 여러 논란들을 뒤로하고 지난주 2020 롤챔프 스프링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현재 무관중으로 2020 롤챔프 스프링이 진행되고 있는데요.우선 각 팀의 로..

롤 패치노트 10.4 [2/10] 추가 [내부링크]

2/10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라이엇 수석 게임디자이너 Scruffy 언급한대로 정글 챔피언 선택폭 넓히기의 일환으로 다이애나와 제드 패시브에 몬스터에 대한 새로운 효과가..

롤 패치노트 10.4 [2/7] [내부링크]

2/7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칼리와 유미 챔피언의 밸러스 조정 및 다수 아이템 조정이슈 입니다. 롤 패치노트 10.4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챔피언 패치 내용] 아칼리..

롤 패치노트 10.4 [2/6] [내부링크]

2/6에 공개 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불의 축제 트린다미어 스플래쉬 아트 공개 및 불의 축제 2020 캡슐 추가. 그리고, 소라카 밸러스 조정입니다. 롤 패치노트 10.4 정보는 아래에서 확..

롤 패치노트 10.4 [2/5] [내부링크]

오늘 2/5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룬 조정 및 소수 챔피언과 버프와 너프가 있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10.4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챔피언 패치 내용] 아무무 Q 쿨타임 1..

롤 패치노트 10.4 [2/4] 추가 내용 업데이트 [내부링크]

2/4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4 추가 정보 업데이트 입니다. 소수 챔피언 밸런스 패치에 대한 내용이며, 롤 패치노트 10.4 추가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챔피언 패치 추가 내용] 가렌 W 최대 중첩 시 보너..

롤 패치노트 10.4 [2/4] [내부링크]

오늘은 2/4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4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불의 축제 새로운 스킨이 공개 되었고, 룬 조정 및 소수 챔피언과 몇몇의 아이템의 버프와 너프가 있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10.4 정보는..

2월 5일 롤점검시간 및 롤 패치노트 10.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입니다. 10.3 패치가 2/5 수요일에 진행됩니다. 롤 점검시간은 오전 6시~11시까지 5시간 동안 롤점검 예정이며, 다수 챔피언의 너프와 버프 이슈 있으며 아래 롤 패치노트 10.3 내용을 참고해주..

롤 패치노트 10.3 [1/28-29] [내부링크]

오늘은 1/28-29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3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킨 수정 및 노틸러스와 프랑켄티버 애니의 VFX 수정이 있고, 여러 챔피언의 버프와 너프가 공개 되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10.3 정보..

롤 패치노트 10.3 [1/24] [내부링크]

오늘은 1/24일에 공개된 롤 패치노트 10.3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데마시아 컵 2020 아이콘이 공개 되었으며, 소수의 챔피언의 버프와 너프가 있었습니다. 롤 패치노트 10.3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10.2 패치 23일 목요일 진행 및 이슈 [내부링크]

10.2 패치가 일정이 확정되었습니다. 10.2 패치가 1/23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패치의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0/01/16 -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패치노트] - 1/15 10.2 패치 내용 2020/01/1..

1/16 10.2 패치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1월 16일 PBE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원딜 챔피언 시비르와 암살자 챔피언 오공과 아칼리의 밸런스 패치가 있었습니다. 주요 이슈는 아칼리 너프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1/15 10.2 패치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LBUGS 입니다. 1월 15일 PBE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아펠리오스, 카르마 외에 다수 챔피언의 밸런스 조정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민첩성의 망토, 얼어붙은 심장, 폭풍갈퀴 3가지 아이템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