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er123의 등록된 링크

 loner12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9건입니다.

프로세스와 스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서 저의 지식을 정리해보도록 가겠습니다. 누군가에게 제 지식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 개발자가 반드시 알아야할 기본적인 소양중 하나인 운영체제 지식을 한..

코틀린 알고리즘 (자료구조) 1. 재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부터 코딩의 기본 소양이라고 할 수 있는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에 대해 차근히 정리해가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개발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객체지향과 함수형 파..

Accessibility Service 정리 (셋팅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늘은 접근성 서비스를 공부하는겸 정리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제 누추한 설명보다 공식문서가 훨씬 아름답고 자세하게 상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겁니다. 현재 영문 개발문서..

소프트웨어 개발 (설계의 필요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이미 머릿속에 코딩이 가득찬 사람이 되어버렸습니다. 저번에 포스팅 했었던 구글링 하는법에 이어서 본격적인 개발 이야기를 남겨볼려고 합니다. 기초적인 개발이야기부터 차근히 적으며..

안드로이드 앱개발 (구글링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안드로이드 앱 개발자가 되어버린 LONER입니다. 코딩을 통해서 예전 부터 새로운 인생을 시작했습니다. 코딩이 너무 재밌어서 새로운 본업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개발만의 매..

주류 정보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블로그에 글을 작성 하려니까 어색한 기분이 듭니다. 하지만 오늘을 계기로 다시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하려고 합니다. 최근 필자의 지인..

이태원 바 추천 (맛집,풍경,분위기 완벽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제가 다시 글을 작성해야지 라고 마음을 먹었던 일이 있었습니다. 옛날에 친한 친구와 같이 갔던 엄청 좋은 이태원 바가 있었습니다. 일반 바 와 다르게..

김포맛집 추천 (하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또 다시 음식 맛집 추천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하는 맛집은 프롬 하와이 입니다. 제 여자친구가 김포 쪽에 살고 있어서 자주 놀러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포에 라베니..

마라탕 (혜화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이제는 춤과 패션 관련 블로그에서 맛집 블로그로 변이(?)해버린 제 블로그 입니다. 하지만 곧 다시 옷이나 춤과 관련해서 글을 포스팅 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건대술집 추천(개화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예전에 갔었던 술집중에 상당히 좋은 가격대 성능비와 생각치도 못한 멋진 안주로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건대술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 술집은 건대입구역 1번출구 쪽에서 위치..

안산맛집 (맵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블로그 복귀후 3번째 글 입니다. 밀린 자료들이 많아서 아무래도 과거 회상 느낌으로 글이 이어질 듯 합니다. 이번에도 한창 개인레슨을 다닐 적에 우연히 레슨생과 방문하게된 안산맛집..

순대국 추천(약수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블로그 복귀 이후 두번째로 작성하는 포스팅 입니다. 제가 한창 개인 레슨을 하고 있었을 때, 우연히 마침 약수역 근처에 레슨이 잡혔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오전 레슨 이었는데 레슨..

당산역 맛집 (맥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몇달 동안 공연 준비와 각종 스케줄로 바빠서 쉬었던 블로그 포스팅 다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항상 사진만 찍어두고 포스팅을 하지..

연남동 맛집(질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LONER 입니다 연남동 시리즈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여자친구와 숨은 골목을 발견해서 골목 깊숙히 들어가다 발견한 맛집 입니다. 전혀 사전 조사 없이 발견한 맛집 이라서 더 깜짝 놀랐습니다...

연남동 숨은 골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어쩌다 의도하지 않게 일상전문 블로거가 되버린 제가 연남동에 있는 괜찮은 골목을 발견했습니다. 바야흐로 한창 지옥의 스케줄을 달리던..

스타크래프트 테란강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최근에 일상글 위주로 업로드해와서 오랜만에 게임에 관한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개요 저는 어렸을 때부터 스타크래프트 게임을 정말 좋아했었습니다. 7살에 친구집에서 이 게임을 접하..

훈장골 (숙취해소법 최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발산역 4번째 이야기 훈장골 편 입니다. 이전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미래 도시(?) 발산역이야기 시리즈 1편 스시 이이고또 https://..

오늘 와인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발산역 3번째 이야기 입니다. 발산역 오늘 와인한잔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글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편 발산역 레전드 맛집 인생..

닭꼬치 트럭(발산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입니다 발산역 데이트 코스 중에 퀄리티가 꽤 괜찮았던 닭꼬치에 대해 후기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이야기를 써놨듯이 신세계를 보여준 스시 이이고또 집에서 오마카세로..

발산역 맛집(스시,이이고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입니다 먹는걸 정말 좋아하는 저는 오늘도 음식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해왔습니다. 금요일에 일 스케줄을 마치고 늦은 저녁에 여자친구와의 만남이 약속되어 있었습니다. 우리 커플은 항상..

분위기좋은카페 추천(송내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패션과 댄스 관련 블로거 입니다. (혹시나 잊으셨을까봐 말씀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송내역과 관련된 포스팅 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송내역주변 음식점을 찾다..

청키면가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강남에서 만난 우리 커플은 힐링카페에서 휴식을 푹 취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너무 배가 고파져서 음식점을 찾아서 헤맸습니다. (힐링카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

힐링카페 추천(쉼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찍어둔 사진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 연속적으로 일상 글들을 적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자친구의 소개로 들어가게 된 힐링카페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이 글도..

치킨집 추천(가성비최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패션, 댄스 블로거 였다가 이제는 거의 맛집소개 블로거로 변하고 있는 접니다. (어쩌다가 이렇게 됬지) 최근에 음식점을 많이 가서 블로그에 적으면 좋겠다고 한 사진들이 많아서 다시..

아노락 제품후기(C3 L609).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랜만에 패션에 관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패션에 관한 이야기를 쓸때 크게 3가지 분류로 나눠서 적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품분석 편 두번째는 제품추천 편 세번째는 매장방문..

인도음식점 후기(강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이젠 패션과 댄스 블로거를 떠나서 맛집 블로거로 재탄생(?) 중인 제가 색다로운 경험을 한 인도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인도 요리하면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었습니다. 흔..

홍대맛집 피코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이제 패션과 댄스 블로그를 떠나서 요즘 맛집 블로그가 되가는 느낌이 듭니다. 요즘 일상글을 많이 적는 이유는 괜히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사진을 막 찍고 다니다가 너무 많이 찍었습니..

예쁜카페 하이네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다시 일상글을 적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번 글은 한달 전쯤에 방문했었던 인상이 깊게 남은 카페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상수와 합정 라인에 숨어..

상수역 맛집 국수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다시 일상글을 적으려합니다. (사실상 맛집추천이 되어버린게 함정입니다.) 요즘 상당히 바빠서 금요일 저녁 짜투리 시간 혹은 주말 저녁 짜투리 시간만 여가시간을..

홍대곱창 후기(차칸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다시 돌아온 일상글 입니다. 10월 18일 금요일에 갔었던 홍대곱창 집에서 대창을 먹었던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이 날은 금요일을 맞아서 제 친한 형님들과 불타는 금요일을 즐기기 약..

아더에러 매장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시리즈를 따로 만들어 연재해보려고 합니다. 방문시리즈의 첫 이야기는 현재 한국 패션계에서 아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아더에러 홍대 매장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

연습실 혼자쓰기 [내부링크]

오랜만의 제 이야기를 쓰려고 합니다. 요즘 한창 개인적으로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많은 스케줄 중에 공연 안무창작 일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연습실을 사용해야될 일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개인..

리복퓨리 제품분석 7번째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제품은 리복을 대표할 수 있는 신발입니다. 바로 리복퓨리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분석할 제품은 개성이 있으면서도 남녀노소 부담스럽지 않고 오랜 시간 사..

강릉시내맛집 라라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일몰 포스팅에 이어서 또 다른 강릉의 추억에 대해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벌써 여행 다녀온 지 2주가 가까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때의 설렘과 호기심과 아름다움은 아직도 여운이 오..

나이키신발 예쁜거찾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도 잠시 춤 이야기는 접어두고 패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 드렸듯이 나이키신발에 관해 다시 적어보려고 합니다. 바로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할 때 어디서 봐..

일출의 추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랜만에 제 일상글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몇 주전에 제 여자친구와 함께 강릉 안목해변에서 봤던 일출에 대해 적어볼까합니다. 오늘 포스텡에 올라온 일출 위치는 타 지역에서 안목해변..

댄스종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은 댄스종류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물론 댄스장르라고 말을 할까 생각을 해봤지만, 아무래도 오늘은 큰 분류의 댄스들을 말씀드리기 위한 포스팅이라서 종류라는 단어를 선..

기능성워킹화 추천.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오늘의 제품추천은 바로 기능성워킹화 입니다. 패션보다 기능성을 살린 신발이라서 기존에 보던 캐쥬얼 신발과 디자인이 다른 제품입니다. 그래서 젊은 사람들에게 생소했던 운동화였습니..

춤잘추는법 (주관적인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늘은 춤잘추는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그래도 제 주관적인 생각을 써내려갈 생각입니다. 우선 댄서들마다 생각이 모두 다르고 추구하는 매력..

스트릿댄스 사진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트릿댄스 관련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요즘 패션 관련 글들만 올렸더니 댄스에 관한 글들이 많이 소홀해진 것 같아서 사진 모음 글이라도 작성하려고 합니다. 모든 사진들은 무료이미지라서..

카드지갑목걸이 추천.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문득 많은 포스팅을 해왔었는데 카드지갑 목걸이는 왜 추천 안했지? 라는 생각이 들어서 빠르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카드지갑을 항상 이용하는 만큼 카드지갑 애용자 입..

마라톤화 추천.6(특가할인중)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라톤화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런닝화 재고를 대거 방출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얼마전 부터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길래 궁금해서 제가..

데상트신발 추천.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품추천 시리즈 5번째편 입니다. 오늘 알아볼 제품은 바로 데상트신발 입니다. 유명 브랜드 데상트는 1935년 일본에서 설립된 스포츠 브랜드 입니다. 역사가 오래된 스포츠 브랜드이며 골프웨어 적인..

리복클래식 제품 분석 7번째(클래식 슬라이드 블랙:화이트) [내부링크]

LONER입니다. 요즘 패션보는 것에 맛이 들려서 제가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대규모 쇼핑몰 무신사를 돌아보다가 참 멋진 슬리퍼를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슬리퍼하면 아디다스나 나이키 브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랜만에 게임에 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전설적인 게임 파이널판타지7에 대해 기억하시나요? 오래된 고전 게임이라 요즘 어린 친구들은 모를 수도 있을탠데 80~90년대 생이..

댄스팀 소개(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늘은 여러 댄스팀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세상에 많은 댄서들이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수 많은 팀이 존재합니다. 팀 마다 고유의 색깔이 다달라서 다..

아동운동화 추천 (가성비최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오늘은 아동운동화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일명 키즈화는 다치기 쉬운 아이들을 위해 검증된 브랜드 제품에서 구입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아이들이 발을 다칠 일이 없을거..

힙합댄스복 맨투맨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방송댄스복 쇼핑몰추천에 이어서 힙합댄스복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우선 결과적으로 말씀드리고 싶은점은 힙합댄스 옷이라는 개념은 현재는 워낙 포괄적인 개념이 되었습니다. 그..

방송댄스복 쇼핑몰 추천(여성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방송댄스의상을 분석했으니 오늘은 여성용 방송댄스복 온라인 쇼핑몰들을 추천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남성용 댄스복 온라인쇼핑몰은 보기 힘들어서 여성용 추천으로 글쓰게 되었습니다.) 대신..

방송댄스의상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 입니다. 얼마 전에 개인 메일로 방송댄스의상은 어떻게 입어야되는지 물어보는 사람이 계셨습니다. 이 메일을 보고 이 컨텐츠로 포스팅 해야겠다싶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방송댄스 출 때 입는..

비보이공연 소개 [내부링크]

오늘은 대중들이 남녀노소 즐길만한 비보이공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비보이행사는 넌버벌퍼포먼스, 배틀대회, 댄스퍼포먼스대회, 일반적인 행사 총 4가지로 나뉘어 구분이 됩니다. 이 4가지 비보이행사관련 종..

느낌있는댄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LONER 입니다. 오늘은 특별한 댄서들을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세상에는 참 많은 댄서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춤은 모두 매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춤을 추는 댄서마다 각자 그 매력이 다릅니다...

힙합바지 종류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힙합바지에 대해 정리를 하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이미지는 엄청 큰 청바지가 떠오를겁니다. 그 청바지는 힙합이라고 불렸던 초창기 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세월이 흐르면서 이 힙합바지라는 경..

항온항습기 제품분석 (MRU-Series) [내부링크]

오늘은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히 생소할 수 있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포스팅은 가벼운 일상아이템을 떠나 공업계열 사장님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포스팅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

덴파레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덴파레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 꽃은 봄~여름에 피는 꽃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잘알려지지 않는 꽃인데 묘한매력이 있어서 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날이 많이 쌀쌀해..

부평지하상가 [내부링크]

부평지하상가에 대해 아십니까? 이곳은 총 길이 1.8km 기네스북 세계 최다 점포 수가 등록된 지하상가 입니다. 기네스북에 "월드 레코드 아카데미" 라는 명칭으로 지정된 이 곳은 한국 관광지로 손 꼽히는 최고의..

나팔꽃그림 및 사진 모음 [내부링크]

나팔꽃그림 및 사진모음 오늘은 나팔꽃그림 및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나팔꽃은 악기 나팔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붙혀진 꽃이름 입니다. 나팔꽃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꽃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대중..

장미꽃사진 모음 [내부링크]

장미꽃사진 어떤 계절에서나 장미는 항상 사랑받는 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미의 꽃말은 사랑이라는 뜻이 있다고 합니다. 사랑이라는 꽃말 만큼 참아름다운 꽃 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쁜 장미사진들을 여러가..

연꽃그림 모음 [내부링크]

연꽃그림 모음 오늘은 연꽃그림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연꽃그림들이 너무 이뻐서 하나씩 간단히 리뷰도 적어보겠습니다. 요즘 비가 많이 오는데 수생식물이 문득 떠오릅니다. 이 그림들로 좋은 힐링 하시면서 좋..

커버낫가방 제품 분석비평 6번째 [CORDURA AUTHENTIC LOGO RUCK SACK BLACK] [내부링크]

커버낫가방 분석 커버낫가방은 커버낫의 대표 아이템중 하나 입니다. 스트릿패션에서 가방 카테고리는 백팩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합니다. 그중에 이 가방은 스터디셀러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많은 스트릿패..

울트라패션 10대를 위한 스트릿패션 쇼핑몰 분석 [내부링크]

아까 전에 웹서핑을 하다가 정말 깜짝놀란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테크웨어 바지를 2만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에 파는것을 보고 두눈을 의심 했습니다. 확실하게 16900원에 판매하는 테크웨어 바지를 판매하고..

중년의품격 40~50대를 위한 쇼핑몰 분석 [내부링크]

웹서핑을 하다가 매우 좋은 쇼핑몰을 발견해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40~50대 분들을 위한 인터넷 온라인 쇼핑몰이 있다는 것 입니다. 대부분의 어른들이 시장을 통해 구입하거나 길거리에 있는 유..

남자댄스복 구입방법 정리 (힙합,스트릿댄스) [내부링크]

힙합 및 스트릿댄서가 어떻게 남자댄스복을 구입하는지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댄스문화를 잠깐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댄스 장르를 선호하는지에 따라서 그 댄스장르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옷들..

걸스힙합 댄스동영상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걸스힙합 댄스 동영상 위주로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걸스힙합이란 기존의 힙합댄스에서 여성적인 느낌을 낼 수 있는 요소들을 넣어 탄생된 장르 입니다. 줄여서 걸힙이라고 하겠습니다. 걸힙은 우..

양파즙의효능 및 효과 [내부링크]

오늘은 양파즙의 효능 및 효과 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양파라는 채소는 상당히 많은 음식에서 사용되는 매우 대중적인 음식재료 입니다. 특유의 매운향과 음식맛을 살려주는 보조 역활..

고수씨앗 효능 및 효과 [내부링크]

오늘은 고수씨앗 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위 씨앗을 말씀드리기 전에 고수라는 채소에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고수는 유럽과 북아프리카와 동아시아와 중앙아시아 각지에서 많이 쓰이는 재료 입니다...

생굴의 효능/효과 [내부링크]

생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생굴은 전세계적으로 널리 분포 되어있는 바다생물 입니다. 특히 동아시아 지역에 널려있는 참굴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굴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이 포스팅은 우리가..

혜화댄스학원 리스트 [내부링크]

혜화댄스학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확히는 혜화역 근처 입니다. 대학로는 예술관련거리로 유명합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혜화하면 연극문화가 가장 발달이 된 지역 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연극을 관람..

신도림댄스학원 리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신도림댄스학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신도림동 부근 주민분들중에 댄스학원 등록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됬으면 합니다. 우선 신도림 부근은 상당히 분위기가 조용한 편 입니..

나이키버킷햇 제품 분석비평 5번째 CI3616-610 [내부링크]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기업 NIKE(나이키)는 신발이 주력 상품인 브랜드 입니다. 하지만 나이키의 신발들이 크게 성공하면서 나이키 로고 스우시 자체에 엄청난 값어치가 생기면서 나이키의 로고 스우시가 들어간 제..

캉골볼캡 제품 분석비평 4번째 [울 플렉스핏 베이스볼 캡8650 블랙] [내부링크]

네번째로 분석할 제품은 유명 캐쥬얼 브랜드 캉골에서 출시된 캉골볼캡 입니다. 영국브랜드 답게 매우 캐쥬얼한 무드를 매우 잘잡는 브랜드 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영국 패션 브랜드이며, 주로 캐쥬얼..

카고조거팬츠 (스컬프터) 제품 분석비평 3번째 [애시드 카고조거팬츠] [내부링크]

스컬프터의 카고조거팬츠는 여성용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카고조거팬츠 같은경우 편안한 느낌의 조거와 거친 카고의 느낌이 만나서 새로운 느낌을 연출합니다. 하지만 스컬프터의 제품만의 특출난 연출..

커버낫후리스 제품 분석비평 2번째 [리버시블 플리스 웜업 자켓] [내부링크]

두가지 매력을 가진 커버낫후리스 (리버시블 플리스 웜업 자켓)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커버낫후리스는 옷을 양쪽으로 뒤집어 입어서 두가지 버전의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옷입니다. 유명 스트릿패션 브랜드 커..

발볼넓은슬립온 (반스) 제품 분석비평 1번째 [OTW Repeat Authentic] [내부링크]

두번째로 분석하는 제품은 유명 신발브랜드 VANS의 발볼넓은슬립온 신발 입니다. 발볼넓은슬립온 신발 같은경우 발볼이 넓은 사람들에게 큰 선물 같은 카테고리 입니다. 발볼이 넓으면 평범한 신발들은 조금만 신..

언더아머후드티 제품 분석비평 [남성 UA 라이벌 플리스 스크립트 후디] [내부링크]

오늘은 헬스인들의 꽃 언더아머 브랜드의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디어 여름이가고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아직은 날씨가 덥지만 곧 추운 날씨가 다가올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이런 이 시즌에 헬스장을 다..

샐러드 이야기와 효능/효과 [내부링크]

샐러드라고 하면 모두 아시다시피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 음식의 효능과 효과를 잘 모르고 섭취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음식은 정확한 지식을 가지고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자기의..

연습실대여 방법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댄스연습이 절실한 사람들은 꼭 필요한 연습실대여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아마도 오늘 포스팅은 기존 댄서지망생 분이시나, 댄서, 혹은 춤을 오랫동안 춰오신 매니아 분들에게는 아주 쉽..

코믹 댄스동영상 추천 리스트 [내부링크]

세상에 참 많은 댄스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여러 인종과 국가에서 댄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특히 수 많은 나라중에 한국이란 나라는 참 작은 나라입니다. 하지만 작은나라 대한민국에서 세상을 뒤집은 엄청난 댄서..

부평풍물대축제 [내부링크]

가을은 축제의 계절이란 말이 있습니다. 참 다양한 축제들이 개최되는 시기라서 조만간 한창 거리가뜨거워질것 같네요~ 하지만 축제가 많이 열리는 만큼 다양한 종류의 축제가 존재하는데요 그래서 이 시기에는 무..

스타크래프트1 방송판 정리 심플버전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1. 스린이를 위한 정리 오늘은 스타크래프트1 방송시청에 오랜만에 복귀하시거나 한번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 생태계를 간단히 정리 해봤습니다. (요약정리 위주로 설명남깁니다. 추가설명..

댄서는 어떻게 돈을 버나요?? [내부링크]

최근 저에게 어떤 메일이 왔었습니다. 제 블로그를 보신분이 주신 문의 메일이였습니다. 댄서로써의 직업을 고민하는 분이셨는데.만약 프로가 된다면 돈은 어떻게 버는지 궁금하다고 물어봐주셧습니다.그래서 문득..

댄스장르 심플요약 스트릿댄스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LONER 입니다. 댄스는 여러 장르가 존재합니다. 하지만 일반 대중사람들은 어떤 장르의 댄스가 존재하는지 잘모르는분이 많습니다. 물론 일반 사람들에게 있어서 춤 장르가 아는게 뭐가 중요하겠..

방송댄스 분석(6) TXT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내부링크]

방송댄스 분석 여섯번째 편 입니다. 오늘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TXT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 -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방송댄스 안무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댄스 안무 분석하기 앞서서..

댄스 대회는 어디서 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LONER입니다. 세상에는 참 많은 댄스대회가 항상 개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춤에 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은 이 많은댄스대회를 어디서 봐야할지 잘 몰라하더군요 그래서 간단히 준비 했습니다! 댄스대회..

방송댄스 분석 (5) 펜타곤 접근금지(humph!) [내부링크]

댄서의 시각으로 보는 방송댄스 분석 다섯번째 편 입니다. 오늘 분석할 방송댄스 아이돌가수는 바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펜타곤 입니다. 펜타곤이라는 팀명은 아이돌 가수에게 필요한 5가지 덕목 보컬랩,댄..

ASL시즌9 차기 시즌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ASL 시즌8 이 종료가 되면서 스타팬들은 잠시 공허함에 빠졌을 겁니다. (이영호 선수가 너무 압도적으로 잘해버려서 사실상 허무하게 끝난감이 있긴 합니다.) 뒷처리를 확실히 못한 찝찝한 느낌이납니다.아무튼 AS..

방송댄스 분석 (4) 청하 - Snapping 댄스분석 [내부링크]

댄서의 시각으로 보는 방송댄스 분석시간 네번째편 입니다. 오늘은 MN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솔로 아이돌가수 청하의 방송댄스에 대해 분석을 해보겠습니다. 모두가 아시다시피 솔로가수 데뷔전 부터 IOI 로 활동..

방송댄스 분석(3) CIX(씨아이엑스) Movie Sta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댄서의 시각으로 보는 방송댄스 분석 3번째 편 입니다. 세번째편으로 C9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보이그룹 CIX 입니다. 데뷔한지 두달 밖에 안된 신인중에 신인 아이돌이라고..

ASL 시즌8 종료.. 그리고 이어지는 스타판의 떡밥 및 스타판 소식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겸 스덕후 LONER 입니다. 모두 아시다시피 이영호 선수가 4대0 으로 우승을 하였습니다. 이영호선수의 압도적인 모습으로 4회우승을 당연하듯이 가져가셨습니다.최고의 경기를 기대하고 직관까지..

방송댄스 분석 (2) 베리베리 Tag Tag Ta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댄서의 시각으로 보는 방송댄스 분석 시간~ 두번째 편으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 베리베리의 tag tag tag 방송댄스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https://www.youtube.co..

ASL 시즌8 결승전에 있는 다양한 의미 (꼭 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현 스타크래프트 계의 최고의 대회 ASL {아프리카 스타리그} 시즌 8 결승전이 9월 1일날 어린이 대공원 숲속의 무대에서 개최가 됩니다. 결승전 무대는 바로 이영호 VS 장윤철 ~ 두구두구.. 누가 이길지 정말 궁..

댄스의 이해 춤은 위대한것 ㅡ 입문편 역사.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이 포스팅을 작성하는 현재 갑자기 비가와서 날씨가 많이 어두워졌네요 ㅠ 살짝 우울(?)한 분위기에서 글을 쓰려니 더욱 진지한 느낌으로 이 칼럼을 작성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ㅋ..

방송댄스 분석(1) 스트레이키즈 My pac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댄서의 시각으로 보는 방송댄스 시간. 그 첫 시간으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트레이키즈의 방송댄스를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Ylzz-ocr6aQ 위 영상을 원본..

댄스의 이해 입문편 역사.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호우!! 1편에서 아주 짦게 댄스의 시작을 다뤘었습니다. (와웅!) 춤은 아주 다양한 용도로 바뀌었다는 사실까지도 말씀 드렸죠! 종교의식을 담아 추던 춤이 세월이 지나면서 다양..

개인레슨 누구든지 가능하다. [내부링크]

댄서 LONER 입니다. 개인레슨에 대해 포스팅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몸치탈출& 아이돌댄스& 방송 댄스 & 힙합,하우스 기초 & 클럽댄스 &크럼프 댄스 등등) 오늘은 크럼프 댄스로 개인레슨을 했습니다. 크럼프댄스..

댄스의 이해 입문편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댄서 LONER 입니다. 오늘은 댄스를 처음 접하실 입문자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 댄스에 새로운사람이 꾸준히 유입되려면 누구나 접할수 있는 기본적인 튜토리얼 이론이 필요할 것 같아 준비..

꼬치구이전문점 연남동 끝판왕 진화로 [내부링크]

다름이 아니라 연남동을 걷다가 소름돋게 맛있는 꼬치구이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런 맛은 또 처음 인것 같습니다. 너무 놀라워서 바로 첫 음식 포스팅 작업합니다. 꼭 여러분도 제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이 블로그는 어떤곳인가?..2 [내부링크]

첫 글에서는 춤의 관련된 글을 작성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 그뿐만이 아니라 댄스를 떠나 대한민국 20대 후반 평범한남자로써 다양한 것들을 이야기 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것 일상, 게임, 축..

현역 댄서 LONER의 춤덕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댄서 LONER 입니다. (첫 인사는 90도 인사!! 호우~) 저는 직업도 댄서인 만큼 동시에 엄청난 댄스 덕후 이기도 하지요! (호우!) 전 현역 댄서 로 활동하며 (댄스 강사 및 공연 및 가끔 배틀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