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gjean의 등록된 링크

 longje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롤 시즌10 원딜1티어 이즈리얼 룬,특성,템트리 Q잘맞추는법 심층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은 롤에서 가장 인기있는 챔피언 이즈리얼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ㅋㅋ 03.01기준 op.gg원딜티어순위 얼마전 정복자가 너프당한후에 이즈리얼이 떡락했었는데 현재 여러 버프..

롤 시즌10 브실골 미드챔프 추천 및 분석! (사기챔,꿀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10 미드챔프에 대해서 분석을 해볼텐데요. 여러 정보를 분석함과 동시에 제 주관이 들어갈 수 있으니 자신의 플레이스타일과 견주어 알맞는 챔프를 골라 플레이 해주시면..

롤 시즌10 야스오 룬,템트리,카운터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오늘은 롤에서 제일 핫한 챔피언을 모셔봤습니다. PC방갔는데 초딩들이 이 챔프를하는 모습을 보고있자면 울화통이 치미는데요. 못하면 그야말로 벌레가 따로없지만 잘한다면 그 칼끝은..

추억의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한글판 다운!! [내부링크]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추억의 게임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들고 왔습니다! 어렸을때(초등학교쯤?) 부터 가끔씩 생각나면 한판씩 하고 거진 밤새기도 했던 게임이죠! 제가 올린 파일안에 골드버전 말고도 레드,그..

롤 라인관리 쉽게 하는 법! (LOL,롤,리그오브레전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제는 롤 라인관리를 잘하는 법에 대해서 다뤄보려 합니다! 저 또한 라인관리를 함에 있어서 손해를 본적이 너무 많았는데요. 라인관리만 잘해도 라인전 반은 먹고 들어간다는 속담이 있잖아요?..

롤 미드승률1등 타릭 룬,템트리 싹 다 정리! [내부링크]

항상 그래왔지만 미드는 협곡에서의 중추역할을 맡는 중요한 포지션 중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요즘 어느 하나의 라인에서 어마아마한 영향력을 행세하지 못하는 가운데 미드는 언제나 중요한 포지션이었습니다...

롤 야스오 스킬콤보, 스킬분석 입문부터 심화까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전에 야스오 룬,특성에 이어서 이번엔 야스오의 스킬에 대해서 집중분석 해보겠습니다. 사실 야스오의 템트리와 룬은 보고 따라하면 되지만 야스오의 스킬콤보와 e미니언타기 등 여러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