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at-the-taste의 등록된 링크

 look-at-the-tast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새학기 입학선물 추천/상황별/용도별 노트북 고르는 법 [내부링크]

<컴알못을 위한 상황별 노트북 고르는 법> 사무용/ 그래픽 작업용/ 게임용 스펙별 노트북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에 상황별 추천 있습니다 노트북 구매에 정답은 없습니다 참고용으로만 확인해주세요 노트북..

GS25 편의점 반마리 치킨/오늘의포차 훈제치킨/갓성비최고 [내부링크]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익을 얻을 수 있음 안녕하세유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집에만 있는 날이 많은 듯 합니다. 배달음식에 너무 의존하다보니 식비 지출이 너무 부담되어 용기내어 집앞 편의점에 갔다왔는..

감스트 GGC 김민교 아프리카 롤 대회 일정 및 결과, 대진표 총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 TV 유명 BJ 감스트와 김민교가 함께 리그오브 레전드 천상계급 정상 대전을 위한 대회를 열었습니다. 이름하여 GGC 많은 유저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GGC에는 어떤 팀과 선수들이..

웃긴 밸런스게임 재밌는 밸런스게임 질문 리스트 모음 [내부링크]

1. 물냉 vs 비냉 2. 짜장 vs 짬뽕취 3. 토마토맛 토 vs 토맛 토마토 유명한 밸런스게임 질문 이에요 그밖에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밸런스게임 질문 리스트 참고해주세요! 카페에서 심심할때 친구랑 할거 없을..

GS25 삼립호빵 편의점 만두호빵 고추잡채만빵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겨울이 되면서 편의점 제품 라인업도 겨울에 맞게 재편성 되었는데요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푸짐고기만빵하고 같은 만두호빵 고추찹채를 가져와봤습니다 GS25 삼립호빵 편의점 만두호빵 푸짐고기만빵..

GS25 편의점 고기/숯불바베큐 플래터/고기 빨리굽는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숯불 바베큐 플래터를사먹어 봤습니다! 평소에 고기를 좋아하는 편인데 (반찬은 역시 고기가 최고...) 요즘엔 식당가서 먹기도 불안하고 집에서 구워먹으면 냄새도 나고 번거롭잖아..

GS25편의점 수제치즈돈까스/편의점돈까스/후기/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GS25에서 파는 통모짜렐라를 국내산 등심으로 감싼 '수제치즈돈까스'를사먹어 봤습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 들렀는데 늦은 시간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확 눈에 들어오는 제품이 없었는데요 돈까..

홍대초마짬뽕 리뷰(홍대 맛집 '초마')/ 이연복짬뽕만들기 보다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도 추워지고 코로나도 심각해져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맛있는거 먹는 낙으로 버티는 것 같습니다. 술만 안먹으면 살빠질 줄 알았는데 집에 먹을게 왜이리 많은지.... 그리고 요즘 면이 너..

카카오티비 가짜사나이2기 5화 보는곳/보는방법(링크 첨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 2기가 4화를 방영한 이후 불편 논란은 겪어 10월 13일 긴급 업로드 중단을 선언했었습니다. 가짜사나이 2기 4화 불편 논란, 5화 업로드 중단/무기한 연기(긴급소식) 안녕하세유 최근 가장..

후앙 동물케익 만들기2호 군침이 싹 도노 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여러분 혹시 군침이 싹 도노 짤 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 인터넷 밈으로 많이 떠 돌아 다녔던 뽀로로와 친구들의 루피 캐릭터의 흑화? 버전 같은 느낌의 짤인데요 원래 눈꼬리만 살짝 올려 다소..

쌀쌀한날씨에 땡기는 노브랜드 우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많이 추워졌는데 다들 코로나 그리고 독감 조심하세요 ㅠㅠㅠ 저는 독감주사에 대한 안좋은 뉴스가 한동안 이슈가 되어서...백신 예방 접종을 포기했기 때문에 올겨울은 되도록 안전하게 방콕 집..

영화 런 (RUN 2020) 줄거리 및 결말해석2 / 소름돋는 반전 스릴러(결말포함,스포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화 RUN 리뷰를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런 결말까지 포함되어있기때문에 스포당하지 않게 주의 하세요!! 1편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후기 1을 먼저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 런( RUN 2020) 줄거리 및 결말해석 / 소름돋는 반전 스릴러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저는 며칠전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조금 걱정이기는 했지만 다행히도?? 영화관에 사람이 거의 없어..

CU편의점 먹거리 닭갈비 철판볶음밥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씨유에서 파는 닭갈비 철판볶음밥 을 한번 사먹어 봤습니다! 회사근처 편의점에서 저녁 메뉴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양도 많아보이고 구성도 괜찮은게 가성비가 좋은 상품 같더라구요 어떤..

CU편의점 고기 매콤숯불목살구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최근 저희 회사 앞에 씨유가 생겼는데 규모도 크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서 요즘 씨유에서 간식거리 사다 먹는게 저의 소소한 행복입니다. 음식 종류가 정말 많아서 앞으로 포스팅할 생각을 하니 벌써부..

비비고 갈비탕 리뷰! 뼈를 쏙 빼내어 먹기 좋아요/자취생 맞벌이가정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비비고 갈비탕을 사먹어 봤어유 요즘은 대부분 맞벌이를 하시다보니 집에서 직접 요리해먹는 일이 점점 드물어 지는 듯 합니다. 그에 맞게 다양한 가공식품? 종류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항상 그..

GS25 삼립호빵 편의점 만두호빵 푸짐고기만빵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 요즘 추위는 싫지만 겨울철만 되면 볼 수 있는 간식들을 생각하면 마냥 싫지만은 않은 것 같아요 이것 저것 먹고싶은것이 많아진 요즘 GS25에서 새로운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바..

쇼미더머니9첫방/쇼미더머니역대우승자 및 상위권 알아보기(시즌1~8)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10월 16일 드디어 오늘 쇼미더머니9이 첫 방송하는 날입니다. 10월 16일 11시 방송 쇼미더머니는 2012년시즌1 시작으로 어느덧 9년째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는데 매 시즌 새로운 시도와 함께 다양한 힙..

편의점 부리또/ 매콤 불고기 부리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정말 정말 오랜만에 부리또를 사먹어 봤습니다! 예전에 학생때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좋은 부리또를 참 많이 먹었었는데... 부리또란? 토르티야(반죽을 얇게 펴서 구운것) 위에 콩과 고..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폭행, 전과자 관련 추가 폭로 (연예부장 김용호)/ 롯데리아 손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 이근대위관련 연이은 사건 폭로로 인해 큰 논란이 지속 되고 있습니다. 이근 대위 성추행,성폭행/UN경력 논란 무사트(MUSAT)퇴사 총정리 안녕하세유 오늘은 가짜사나이 1기 교육대장 출신..

가짜사나이 2기 4화 불편 논란, 5화 업로드 중단/무기한 연기(긴급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최근 가장 핫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에서 시리즈물로 업로드 중인 가짜사나이 2기 관련하여 긴급 소식이 있어 전해드립니다. 최근 가짜사나이2기 4화 공개이후 가학성 논란을 겪고 있으며 해명글..

이근 대위 성추행,성폭행/UN경력 논란 무사트(MUSAT)퇴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가짜사나이 1기 교육대장 출신 이근 대위의 새로운 논란 키워드 성추행, UN경력 관련 내용을 파헤쳐 보고자 합니다. 최근 빚투 논란에 이어서 이번엔 성추행 추문까지 과연 연이은 논란속에서..

가짜사나이2기/4화 명장면 리뷰-2(아슬란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2기 업로드일정입니다. 앞으로 매주 수, 토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를 통해 먼저 공개됩니다. 카카오톡 ‘카카오TV채널’과 ‘#카카오TV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짜사..

가짜사나이2기/4화 명장면 리뷰-1(2기는 꿀빤기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2 4화 부터는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 되었습니다. 유튜브에 올라오지 않아서 당황했던분들 많으실텐데요 가짜사나이2기 업로드일정입니다. 앞으로 매주 수, 토요일 오후 8시 카카오TV를..

제주도 대춘해장국/ 제주시 현지인 추천 맛집/위치&운영시간 확인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제주 맛집추천 2탄 대춘해장국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해장국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해장국은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 뼈 해장국, 콩나물 해장국 선지 해장국, 황태 해장..

다이어트푸드 추천/드시온 귀리렌틸콩 곤약밥/곤약잡곡밥(feat.연애인 살쪘을때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최근 추석연휴도 있었고 이제 날도 선선하니 입맛이 돌아 맛있는 제철음식을 먹다보니 어느새 배가....나오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데 말도 아닌데 내가 왜 살이 찌는 건지....

가짜사나이2기/3화 명장면 리뷰-2(아이스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짜사나이 3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업로드 되고있습니다. 3화 리뷰 1편을 안보신분들은 아래링크..

가짜사나이2기/3화 명장면 리뷰-1(14번과 로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기다리고 기다리던 가짜사나이 3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업로드 되고있습니다. 앞선 1,2화에서 긴급 해안훈련을 통해..

짜파게티(짜파구리/짜빠구리) 조리법, 맛있게 끓이는 법 물조절 실패안하는 법, 간짜장느낌으로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짜장라면의 원조 짜파게티(짜빠게티) 물조절 실패 없이 맛있게 끓이는 법 그리고 이와 비슷한 짜파구리(짜빠구리) 조리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짜파게티도 그렇고 짜파구리도 그렇고 물조절..

가짜사나이2 덱스 교관 나이,실명,동성애 논란,루머,인스타,유튜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가짜사나이2기 교관 중 가장인기가 많은 덱스 교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2020년 10월 7일 피지컬 갤러리에서 곧 업로드될 가짜사나이2기 3회에 대해서 언급하며 교관들의 단체사진을 한장..

웃긴 밸런스게임, 재밌는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친구랑 심심할때 할거 없을때 할만한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재밌는 밸런스게임 웃긴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재밌는 밸런스게임 질문 모음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우리는 하루에도 몇번씩 두가지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요 오늘 점심에도 중국..

런닝맨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친구,연인과 할거 없을때 시간때우기카페에서 놀거리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우리는 살면서 이게 좋아 저게 좋아 하는 질문을 종종 듣곤 합니다. 아주 어린시절 엄마가 좋아 아빠다 좋아 부터 시작해서 (인생최대 난이도 밸런스게임) 양자택일의 딜레마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편의점 존맛 디저트 사르르 치즈 수플레 리뷰(카스테라,치즈케이크st)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요즘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너무 쌀쌀 해졌어요 저는 어제 너무 추워서 잠을 못자겠어서 잠옷으로 긴팔 긴바지를 입기 시작했는데 제 주위에는 벌써 보일러를 틀었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아침 저녁..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성형 전, 쌍수,쌩얼,결혼,아내에 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여러모로 큰 파장을 불러오고 있는 이근대위의 성형과 결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짜사나이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큰 인기를 얻음과 동시에 최근 빛투 논란까지 겪..

'가짜사나이' 이근대위 채무,이근대위 빚투 먹튀 논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최근 빛투 논란을 일으킨 핫가이 이근대위에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올여름 가짜사나이1기 훈련대장을 하며 유명세를 얻은 이근 대위는 최근 유튜브, TV프로그램 등을 통해서 인기를 이..

가짜사나이2기/2화 명장면 리뷰-2(개미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2기 2화 명장면과 리뷰 2편 이어가보도록하겠습니다. 1편을 안보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1편부터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짜사나이2기/2화 명장면 리뷰-1(두번째 퇴교자 발생)..

가짜사나이2기/2화 명장면 리뷰-1(두번째 퇴교자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10월 5일 드디어 가짜사나이 2기 2화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앞으로 매주 목,일요일 주2회 업로드 된다는 희소식과 함께 2화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화 명장면 리뷰를 못 보신 분들은 하기..

맥앤피자 리뷰/편의점 피자/떠먹는피자/피자/피맥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맥앤피자를사먹어 봤어유 제가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지난번 떠먹는 컵피자하고 비교했을때 어떤게 더 맛있을지 궁금하기도 하고 맥주가 땡겨서 피맥 하려고 이 제품을 사왔습니다..

2020년, 2021년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및 예매하는곳 예매방법/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감사투어 콘서트/티켓 판매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요즘 가요계의 흐름을 주도하고있는 장르는 뭐니뭐니해도  트로트 인것 같습니다. TV조선이 미스트롯으로 시작해 미스터 트롯까지 큰 인기를 얻었고 이번 추석 연휴에는 MBC에서 트로트의 민족 추석특..

2차 재난지원금 대상(자영업자,특별고용자/특고,프리랜서,중학생,아동특별지원금,이동 통신비) 각종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일, 지급일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코로나의 여파가 지속됨에 따라 기획 재정부에서 다양한 형태로 2차 재난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다만 지원금의 종류가 다양하고 대상자 기준이 전부 달라 본인이 지급 대상자인지 신청일과 지급..

제주 형돈/제주도 형돈/제주 흑돼지/현지인 추천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형돈에 대해 포스팅 해보고자 합니다. 여행을 못다니다 보니 예전에 여행했던 추억들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데 그 중 제가 정말 추천하고픈 제주 흑돼지 맛집 제주 형돈이..

가짜사나이2기/1화 명장면 리뷰-2(벌써 퇴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가짜사나이2기1화 명장면과 리뷰 2편 이어가보도록하겠습니다. 1편을 안보신분들은 아래링크를 통해서 1편부터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짜사나이2기 얼마나 빡신가 명장면 한번 보고가유 가짜..

가짜사나이2기/1화 명장면 리뷰-1(합격자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있는 영상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올 여름 피지컬캘러리에서 가짜사나이 1기를 통해 방송인들의 성장과정과 UDT, MUSAT훈련 과정을 보여줌으로 써 많은사람들의 관심과 사..

오늘의 포차 닭다리 리뷰/훈제치킨, 구운치킨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오늘의 포차 닭다리를 한번 사먹어 봤어유 여러분들은 어떤 브랜드 또는 어떤맛 치킨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느끼한음식을 많이 못 먹어서 (1인1닭불가 ㅠㅠ) 구운..

나훈아 신곡 테스형이 실검에 오른이유/테스형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추석 연휴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아무쪼록 안전하게 쉬시기를 기원합니다. 어제부터 '테스형'이 핫이슈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테스형은 트로트황제 나훈아님의 신곡인데 테스형 뜻과 함께..

편의점 고기/숯불갈비 빨리 굽는 법 / 잘 익히는 법 / 숯불구이 양념갈비 리뷰!(feat. 편의점 음식 고르는법 노하우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여러분들은 고기를 잘 굽는 편이신가요? 저는 나름 자부심이있는 사람인데 그래도 숯불구이는 고기굽기 난이도가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숯불향이 입혀지면 더 맛있지만 제대로 굽지못하면 오히려 고..

신라면블랙두부김치/ 농심 신상 컵라면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얼마 전 TV를 통해서 신라면블랙 두부김치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항상 새로운 음식에 목마른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광고였습니다. 바로 집 앞 편의점에 가보았더니 딱 한 개 남아있어서 바로 골..

음원재테크/뮤직카우(뮤지코인)/ 저작권 투자 리뷰 / 안정적으로 짭짤하게 돈벌자 -2(전략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뮤직카우 재테크 방법 1편을 통해 올해1월부터 시작해 창출한 저의 수익인증과 음원 거래방법인 옥션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1편을 보지 않으신 분들은 하기 링크를 통해 1편을 보고 오시는 것을 권..

통마늘 오일파스타&치킨 리뷰/ 편의점 파스타 /편의점 브런치 / 편의점 먹거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파는 오일파스타&치킨을 사먹어 봤어유 편의점 음식에 관심이 없었을땐 잘 몰랐는데 요즘 보면 편의점에서 참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그중에서도..

음원 재테크/뮤직카우/뮤지코인/저작권 투자 리뷰/안정적으로 짭짤하게 돈벌자 -1(수익인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여러분은 어떻게 재테크를 하고 계신가요? 세상에는 주식, 부동산, 펀드 등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몇달전 우연히 뮤직카우 광고를 통해서 음원수익 재테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히트곡..

빔프로젝터 애니빔 LP100 가성비 끝판왕 제품 사용 후기 및 꿀팁 공개!(집에서 유튜브,넷플릭스 더 재밌게 보는법)/빔프로젝터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가성비 끝판왕 빔프로젝터!! 애니빔 LP100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반강제로 집콕하면서 여가시간에 가장 많이 하는게 유튜브 또는 넷플릭스 감상인 듯합니다. 저는 평소에도 워..

블루투스마이크 미라클M37 추천! / 듀엣마이크 / 홈코노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코로나로 인해 노래방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ㅠㅠ 사회적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영업이 중지 되는 등 정말 가고싶어도 갈 수 없는 상황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시국에 맞게 최근 블루투스 마이크가..

명란크림파스타 리뷰 / 편의점파스타 / 브런치 / 와인안주 / 편의점 먹거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파는 명란크림파스타를 사먹어 봤어유 기존에 없던 신박한 파스타가 새로 출시된 것 같아서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골라봤는데요 톡톡 터지는 명란이 들어간 크림파스타는 어떨지 궁금..

마늘주꾸미삼겹살 리뷰/ 편의점혼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여러분들은 매운 음식하면 어떤게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족발, 닭발, 오뎅, 갈비찜, 주꾸미, 떡볶이, 짬뽕 등등 너무나 많죠 매운 음식을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고들 하시는데 저는 맵찔이라..

잠스트 A1 리뷰& 착용법 / 스포츠용 발목 보호대 / 발목인대부상방지 / 발목재활 / 보호대 통증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요즘엔 건강관리를 위해서 운동을 취미로 삼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운동하시는 분들이 가장 주의하셔야할 점이 바로 부상입니다! 저 또한 가장 좋아하는 취미가 농구인데 격렬한 스포츠이다 보니 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 vs 육개장 사발면)리뷰 / 편의점 간식 / 편의점 과자 / 혼술안주추천! [내부링크]

편의점혼술안주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파는 포테토칩 육개장맛을 사먹어 봤어유 요즘 재택근무로 인해 집밖으로 잘 나가지 않는 터라 외출한 동생한테 편의점에서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음식이나 과자 좀..

임창정의 닭볶음탕 리뷰 / 편의점혼술안주/ 편의점 닭도리탕추천! [내부링크]

편의점혼술안주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에서 파는 '임창정의 국내산 생닭에 감자를 듬뿍 짜글짜글 얼큰하게 만든 닭볶음탕'을 사먹어 봤어유 정말 이름이 겁나게 깁니다... 임창정의 닭볶음탕이라고 줄여서 부를게..

알리오올리오(한국ver.) / 편의점파스타 / 브런치 / 와인안주/편의점먹거리 [내부링크]

편의점혼술안주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에서 파는 '알리오올리오'를 사먹어 봤어유 리뷰 음식을 고를 때 대부분 집 앞 편의점에서 사오는데 갈때마다 새로운 제품들이 들어오는게 참 신기해요 아마도 점주님이 이..

꼬깔콘 멘보샤 맛 리뷰! / 간식 / 편의점 과자 / 혼술안주 [내부링크]

편의점혼술안주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꼬깔콘 멘모샤 맛을 사먹어 봤어유~! 지난 번 꽃게랑 광천김 맛도 그렇고 요즘엔 과자들이 참 다양한 맛을 시도하는 것 같습니다. [편의점 먹거리]CU씨유 / 간식 / 과..

떠먹는컵피자 불고기맛/ 편의점 피자/피맥/혼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편의점혼술안주 안녕하세유 여러분들은 배달음식중 어떤메뉴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치킨?피자?떡볶이?족발?짜장면? 저는 배달 음식 중에 피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치킨보다 비싸서 자주 시켜먹기에는 좀 부담이 되..

다이어트냉모밀 쓰리케어 포켓야식 곤약소바면/ 야식 / 곤약음식 / 소바 / 냉모밀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늦 더위가 한풀 꺾이고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되었습니다. 2020년도 어느덧 3분의 2가 지나간 시점! 다들 올해 계획했던 일들은 잘 진행되고 있으신가요? 연초에 건강을 챙기기위해서 운..

오로라 마카롱 리뷰/편의점 마카롱 / 간식 / 디저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오로라 마카롱'을 사먹어 봤는데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요즘 길거리에 보면 마카롱 전문 카페도 많고 편의점에서도 마카롱을 자주 볼 수 있는데 모양도 정말 귀엽고 맛도 다양하게..

파핑토핑마카롱 리뷰/편의점 마카롱/간식/디저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롤 연패하고 단거 땡겨서 파핑토핑 마카롱을 사먹어 봤는데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제품정보> 구매처 : GS25 편의점 제품가격 : 3,200원 칼로리 : 402 kcal <조리법> 뚜껑 따서 드시면 됩..

통목살스테이크 리뷰/편의점 스테이크/편의점혼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포스팅을 위해 태풍을 뚫고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비바람이 장난이 아니더군요ㅠㅠ 집 밖에 나온지 5초만에 후회했지만 나온김에 기어코 편의점에 다녀온 의지의 블로거!! 여러분들은 태풍..

곤약마라탕면 쓰리케어 포켓야식/곤약음식/마라탕/야식/다이어트푸드/다이어트마라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요즘 코로나에 태풍에 제대로된 외출을 해본게 언제인지 가물가물 합니다ㅠㅠ 바깥 활동을 안하고 집에만 있으니 배도 자꾸 나오는 것 같고... 다이어트를 해야할 것 같기는 한데 왜이렇게 맛있는 음식..

그릭슈바인 순살학센 슬라이스 / 편의점혼술안주 /편의점 족발/독일식 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며칠만의 외출을 통해 과자만 사오진 않았겠쥬? 몇가지 더 리뷰할만한 대상을 찾다가 독특한 음식을 발겼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봤던 독일식 족발요리 '슈바이네 학센'이에유! 슈바이네 학센 : 돼지..

꽃게랑 광천김맛(vs 광천김)/ 편의점 과자/편의점혼술안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실시함에 따라 재택근무를 하고 있어서 외출을 안하다보니 편의점들를 시간도 없었네유ㅠㅠ 무려 3일만에 외출해서 꽃게랑 광천김맛을 사먹어 봤는..

베이컨포테이토 차우더 리뷰/ 편의점 스프 /편의점 브런치 /편의점 먹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주말 브런치로 가볍게 '베이컨포테이토 차우더'를 사먹어 봤는데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제품정보> 구매처 : GS25 편의점 제품가격 : 4,500원 칼로리 : 245 kcal 차우더 : 생선이나 조개류..

동파육 리뷰 / 편의점혼술안주/ 중식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GS25 에서 '동파육' 을 사먹어 봤습니다.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제품정보> 구매처 : GS25 편의점 제품가격 : 5,900원 칼로리 : 415 kcal *동파육 : 촉촉한 살코기와 쫄깃한 비곗..

XXL어니언버카롱 리뷰 / 간식 / 디저트 /편의점 마카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CU 에서 ' XXL어니언버카롱'을 사먹어 봤어유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제품정보> 구매처 : CU 편의점 제품가격 : 2,400원 칼로리 : 273kcal <조리법> 뚜껑 따서 그냥 드시면 됩니다...

CU편의점 오리파워업덮밥 리뷰!/편의점 먹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유 오늘은 CU 에서 '오리파워업 덮밥'을 사먹어 봤어유 어떤 맛인가 맛 좀 한번 보고가유 <제품정보> 구매처 : CU 편의점 제품가격 : 4,500원 칼로리 : 651kcal <조리법> 더덕고추장만 빼고 다 넣고 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