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in-natural의 등록된 링크

 lookin-natura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철분제의 종류와 보건소 철분제 비교 [내부링크]

철분의 기능과 철분제의 종류를 알아볼게요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 그리고 임신 전후에 가장 많이 챙기는 것이 철분이죠? 정확하게 철분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철분제는 어떤 종류가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천천히 끝까지 읽어보시면 어떤 철분제품을 선택 해야 하는지 알게 되실 거에요. 철분이란? 헤모글로빈의 주 성분 우리 피가 왜 빨간지는 아시나요? 바로 혈액 속 적혈구의 붉은 혈색소 헤모글로빈 때문인데, 이것의 주성분이 바로 철분이에요. 영어로는 Iron, 화학원소로 기호는 Fe이에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필수미네랄이랍니다. 사람의 몸에는 모두 합하여 3~4g의 작은 못 1개 정도가 되는 소량의 철이 들어 있습니다. 페리틴Ferritin의 형태로 간, 비장과 골수에 저장되고, 철은 혈액..

루킨 유기농 비타민D 5000IU 뭐가 다를까? [내부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lookinnatural/products/6995448735 유기농 고함량비타민D 5000IU : 주식회사 루킨 유기농비타민,고함량비타민,비타민D3,비타민,비타민D5000,골다공증 smartstore.naver.com 현대인의 삶속에서 햇빛을 쬐는 시간은 턱없이 부족합니다. 비타민D는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라 할 수 있겠는데요. 비타민D 결핍이 지속되면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납니다. 2021년 영양결핍 및 비만 진료 현황 분석 자료를 통해 확인한 결과 우리나라 과반수 이상이 비타민D 결핍증상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결핍증상을 해소 하기 위해서는 고함량의 비타민D를 꾸준히 섭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올바른 비타민D 선택 기준 1. 원재료 함량 확인 2. 하루 ..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을 선물 하세요 [내부링크]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겨울이 되었어요. 올 한해 1년동안 고맙고 감사한 분들께 선물을 고민하게 되는 연말이 다가 오고 있어요. 저희 루킨의 액상차 스틱 3가지 제품을 선물용으로 선택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선물하시기에 더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은 선물이 되실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총 28일간의 건강한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7일분의 스틱 액상차를 4박스씩 담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lookinnatural/products/7583289082 목에좋은차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 : 주식회사 루킨 목에좋은차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 28일 플랜 선물세트 smartstore.naver.com 소중한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목에 좋은 맑은목 배도라지차 만들어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의 건강 루틴! 루킨입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와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해 목이 칼칼하고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환절기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약해지게 만드는 환경이라 더욱 그런것 같아요. 조금만 얇게 입거나, 건조한 공기로 인해 목이 칼칼해지고, 불편함을 겪고.. 결국엔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지는 시기인데요, 이런 환절기일 수록 목에 좋은 차를 자주 드셔주는게 좋아요. 오늘은 저희 루킨이 만든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을 이용해서 따듯한 차를 만들어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목에 좋은 19가지 재료와 10가지 농축액을 담았습니다.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은, 목에좋은 재료 19가지와 10가지 농축액을 진하게 한포에 담은 스틱형 액상차 인데요, 목넘김이 부드러워 스틱의..

장염 바나나 양배추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장염에 걸렸을 때 도움이 되는 바나나 , 양배추 음식에 대해 알아봐요 장염은 위장관에 생긴 염증을 말하는데, 원인으로 바이러스, 세균, 기생충 등이 있습니다. 그중 바이러스가 70%를 차지하기 때문에 여름뿐 아니라 평상시 개인위생을 실천하고 음식 조리 시 깨끗이 다루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염에 걸렸을 때 먹어도 되는 음식 바나나 양배추가 좋은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염 세균성과 바이러스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복통, 설사, 오심, 구토, 두통 등 어떤 형태이냐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제 경우 주로 바이러스성에 걸리는데, 전염성이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에서 발생이 급증합니다. 증상 세균성 바이러스렁 심한 복통 설사 , 오심 , 구토 대변에 잠혈 복통 , 열 , 두통 ..

양배추즙먹는방법 추출액 차이점 [내부링크]

양배추즙과 추출액 차이점을 알아보고 양배추즙먹는방법 건강을 챙겨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은 어떤 양배추즙을 고르고 먹는방법까지 고려하신 분 같아요. 여러 제품을 드셨거나, 집에서 만들어 먹었지만 큰 도움이 받지 못했다면 이 글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양배추즙과 추출액 차이점도 알아보고 좋은 제품 선택하는 법도 알려드릴게요. 양배추 효능 위장건강, 위염, 역류성식도염 등에 도움이 되고, 수분, 식이섬유,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위점막 강화 손상된 점막의 재생을 도움 위장 점막을 튼튼하게 도와줌 위궤양 심이지장궤양 등을 억제 만성, 염증을 개선 복통,속쓰림 진정 효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엽산과 비타민 C, K, 칼륨, 인, 칼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요. 비타민K는 위점막 강화 및 손상된 점막의 재생..

고함량 유기농 비타민D 5000IU 부족증상 해소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비타민 섭취 결핍보다는 고함량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을 많이 합니다. 그런데 아시나요? 한국인 90%는 혈중 비타민d의 농도가 낮아 부족증상을 겪고 있다는 것을요? 대한민국 국민 90% 비타민D 부족하다. 최근 심평원에서는 2017~2021년 영양결핍 자료 결과를 발표하였는데요, 비타민D 결핍으로 진료를 받는 사람이 24만 7000명으로 2017년 대비 186.3% 증가하였습니다. 10대 미만 ~ 80대 이상 연령대마다 연평균 29.4% 이상 증가하고 있다는데, 생각보다 충분한 양의 d 섭취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비타민D 과량 섭취 부작용이 아닌 섭취 부족 영양결핍을 생각 하셔야 할 때 입니다. 고함량 유기농 비타민D 5000IU 부족증상 해소 비타민d 결핍으로 진료 인원은 ..

요즘 코로나 후유증 증상 기침 가래 배도라지즙 효과적 [내부링크]

예로부터 전통적으로 겨울철 약해지는 기관지를 보호하기 위해 배, 도라지, 생강, 대추, 인삼 등 몸에 온기를 돋우워주는 재료를 많이 이용을 했습니다. 코로나 후유증으로 피로, 두통, 우울 등이 나타나고 요즘은 마른기침, 가래, 재채기 등 기관지쪽 문제도 계속 나타나고 있어 다시 배도라지즙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체계적으로 고찰된 논문으로 효과 여부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요즘 코로나 후유증 증상은? 만성 코로나19증후군, 롱 코비드 또는 코로나 휴유증은 진단 12주 이후에 다른 질환으로 설명되지 않는 하나 이상의 징후가 지속되는 것을 말합니다. 기존 두통, 발열, 근육통, 발진, 저림, 호흡곤란, 심장 두근거림, 생리주기 변동 등이 명시된 코로나 휴유증이며, 심하지 않을 경우 코로나 증상이 계속되어 마..

위건강 양배추브로콜리즙 효능 [내부링크]

위점막을 강화하고 만성 염증, 위궤양을 억제해 줄 수 있는 양배추브로콜리즙은 비타민u가 풍부하여 위건강을 챙길수 있으며, 매일 섭취해도 안전한 자연 원료입니다. 위건강은 식습관 개선만으로 충분히 나아질 수 있는데, 양배추브로콜리즙이 그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양배추 브로콜리즙 효능 대장암의 위험성을 저하시키며, 식이섬유, 엽산과 비타민c, k, 칼륨, 인, 칼슘이 풍부합니다. 평범한 식용식물을 넘어서 건강상의 이익을 위한 약초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점막 강화 비타민u는 위산과 위를 자극하는 물질로부터 위를 보호하고 튼튼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b, c는 혈액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와주며, 위점막을 보호합니다. 위점막 재생 비타민k가 풍부하여 손상된 점막 출혈을 지혈 시켜줄 수 있고 재생력을..

환절기 감기 원인 대처 방법 [내부링크]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날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낮에는 청명한 하늘을 보여주어 가을이 빨리 지나갈까 벌써 아쉬움이 느껴지는데 이럴 때 조심해야 할 것이 바로 환절기 감기입니다. 환절기 감기 원인을 살펴보고 어떻게 대처하는 것이 좋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원인? 일교차의 차이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는 것이 감기 원인입니다. 우리 몸은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는 항상성이 존재합니다. 신체의 온도 변화에 대한 조절 능력은 5도이며, 온도 변화가 커지면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기관에서 에너지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때 면역세포가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가 줄고, 그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질 경우 조절 능력이 제대로 발휘되지 못하여 환절기 감기에 걸리게 되는 것입니다. 환절기 감기 대처 방법 온도 ..

어린이 환절기 목감기 원인 예방 방법 [내부링크]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으로 달콤한 목관리 날씨가 갑자기 영하로 떨어지고, 서서히 추운 겨울이 오고 있어요 어김없이 방문하는 불청객 환절기 목감기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어린이들이 생기고 있어요. 어린이 환절기 목감기 원인과 예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중 목은 세균과 바이러스가 공격하는 기관이고, 건조한 공기가 합쳐져 공격을 받게 되어 환절기 목감기의 원인이 된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면역력이 약하고,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는 항상성 능력이 떨어져 코·목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때문에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따뜻한 물과 목에 좋은 배도라지차를 꾸준히 섭취하여 코·목 점막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환절기 목감기 원인을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어린이 환절기 목감기 증상 목이 건조하..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딥, 꿀잠비법 [내부링크]

좋은 수면을 유지하는 것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 딥이 꿀잠비법입니다. 수면의 정의 신체적 정신적 성장과 안정 및 두뇌발달에 기초적인 생리현상 건강을 유지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이고 중요한 생리현상 인체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다음 날 쓸 수 있는 에너지를 확보 * 보건복지부 보도자료 식약처 기능 가이드, 국민건강보험 웹진 수면의 기능 성장기 어린이 : 인지 기능 유지(학습/기억), 성장,/발달/정서적 건강/면역 도움) 일반적인 사람 : 관절, 근육 회복 * 국민건강보험 웹진, 식약처 공식블로그 수면은 우리 인체 정식적 육체적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며, 잠을 빼앗긴다면 피로감, 실수, 스트레스, 업무 정확도 하락 등의 다양한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자주 ..

대치동 수험생 스트레스 영양제 닥터패스 집중력케어 [내부링크]

우리나라 교육의 메카, 열심히 하는 친구들이 모여 있는 곳이 대치동입니다.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다양한 연령대 및 아이 수준에 따른 학원 선택의 폭이 넓어 수험생과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곳이지요. 아카데미 시설과 더불어 약국 등 수험생 스트레스, 집중력케어를 위한 다양한 시설도 존재합니다. 왜냐하면 어느 누구도 아이가 힘든 상황에 놓쳐 있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어머님 역시 아이 집중력케어를 챙기기 위해 찾아보셨을 텐데, 도움을 드리고자 대치동 주요 약국에서 수험생 스트레스 영양제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닥터패스 프로바이오틱스 썬디테아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수험생 필수 영양소 가득 담은 영양제 갖춰야 할 기본 요건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루킨 유기농 비타민D5000IU 결핍 부작용 걱정 끝 [내부링크]

비타민d가 부족이 다양한 질병과 연관이 되어 있음은 이미 아실 거예요.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결핍 시 치매와도 연결이 되어 있음이 밝혀져 혈중 비타민d의 농도를 높게 올리는 것에 관심을 많이 갖고 있지만, 막상 부작용이 걱정되어 섭취를 망설이는 분들이 계신 것 같습니다. 섭취 부작용 걱정 없이 안심하시라고, 루킨 유기농 비타민d3 5000iu를 소개해 드립니다. 비타민D 결핍 부작용. 치매 햇빛을 쪼이면 자연적으로 합성이 된다고는 하지만, 생각해 보면 우리가 평상시 햇볕을 비타민d 합성을 위해 제대로 느낀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대학 정밀 건강 센터 연구팀이 29만4천314명의 영국 바이오뱅크 유전자 분석 데이타를 멘델 무작위 분석법*으로 분석 결과,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은 뇌..

코로나 후유증에 배도라지즙이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질병관리청에서 매일 업데이트 해주는 확진자는 계속 나오고 있죠 2022년 11월 28일 기준 일일 확진자는 22,327명 / 재원 위중중 환자 491명 / 신규입원자 124명 / 일일 사망자 44명 입과 코를 막고 활동하는 일상생활또한 이제는 당연시 하게 된지, 3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만큼 이제는 기관지 건강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도라지. 호흡기 질환 및 증상 개선 효과 있어 출저 : 도라지의 임상적 효과에 대한 체계적 문헌 고찰 / 생약학회지 2021.52.1.1 도라지는 길경,화상모,명엽체,도랍기라고도 불리는 도라지속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로서 일본,중국,한국을 포함한 동북 아시아 나라 및 동시베리아 남부까지 분포하여 주 요리, 보조 요리, 술 음료 등으로 수 세기 동안 사용되었는..

100% 농축액 양배추브로콜리즙, 위생각 매스틱 양배추 스틱 [내부링크]

위생각에 진심인 매스틱 양배추 스틱은 100% 농축액 양배추브로콜리즙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청명한 밤하늘의 떨어지는 별을 바라보는 위생각 어린왕자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위건강만 생각해서 만들었습니다. 개발자 스토리 맛 잡고 테스트하고 중간에 여러 일이 있었지만, 준비 작업만 6개월 이상 걸린 프로젝트 하나를 드디어 끝냈습니다. 나날이 위가 나빠지는 상황에 살고 있는 현대인을 위해 루킨이 자신 있게 내놓는 100% 농축액 양배추브로콜리즙, 위생각 매스틱 양배추 스틱으로 위건강을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위건강에 진심인 루킨의 위생각 매스틱 양배추는 자랑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뭐부터 시작해야 할지 망설여집니다^^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두 가지만 딱 말씀드릴게요!! 맛 / 효과 두가지를 모두 잡았어요 100% 농축액..

관절영양제 보스웰리아와 호관원 비교 분석 [내부링크]

관절에 좋은 영양제 보스웰리아와 호관원의 기능을 비교 분석해 볼게요. 연말연시 건강한 선물로 뭐가좋을까? 특히 선물로 관절관련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으시고, 저 역시 현금과 함께 뭐가 좋을지 생각 중입니다. 그래서 요즘 인기인 관절영양제 보스웰리아와 호관원 비교 분석해 보려 합니다. 관절제품도 트렌드가 있습니다. 저만이 드릴 수 있는 팁이죠~~ 건식 옛날엔 이랬다.. 느낌의 트렌드 변화를 살짝 보고 갈게요~~ 2003년 법률이 제정이 되었을 때만해도 저희는 "약 파는 사람"이었어요. 그 만큼 지금처럼 인식이 좋지 않았습니다. 당시 관절건강템으로 인기가 있었던 것은 글루코사민이었고, 다음에 나온 것이 콘드로이친(상어연골) 그리고 초록입홍합이었어요. 그리고 MSM과 NAG가 정식 고시형으로 등재되어 현재까지..

위건강 매스틱 양배추 스틱, 루킨에서 세번째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내부링크]

위생각 매스틱 양배추 스틱으로 위건강을 챙기세요! 배도라지생강, 어린이 배도라지 그리고 드디어 매스틱 양배추 농축액 스틱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매년 1~2 제품은 출시하고 있고,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의 성공적인 안착이 빠른 제품 출시의 원동력이 된 것 같아요. 금번 새롭게 선보일 위생각 매스틱 양배추 스틱의 개발과정 안내해 드릴게요~ 궁금하니깐, 상품 패키지부터 소개를 해 드릴게요 완전!!! 대박!! 아름답지 않아요? 너무 저 혼자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변 지인에게 디자인을 보여주며, 특이하고 예쁘고 눈에 띈다고 해 주셨어요. 특히 양배추행성과 어린왕자의 조화가 재밌고 참신하다는 표현을 많이 말씀해 주세요. 그럼 하나하나 뜯어 보도록 할게요~ 저희 루킨은 제품에 스토리를 더했어요 우리 루킨은..

쿠팡 배도라지 판매 1위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 [내부링크]

쿠팡에서 배도라지 판매 1등 했어요! 오미크론 확진자가 약간 줄기는 했으나 여전히 30만 명을 웃돌고 있는 수준이고, 숨어 있는 사람까지 합친다며 확산 속도가 계속 증가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회사-집만 다녔던 저 역시 회사 1호가 되었으며, 그 후로 릴레이처럼 집과 회사에 확진자가 나오고 있어요. 격리 기간 중에 가장 힘들었던 것이 바로 인후통인데, 배도라지 덕분에 그나마 목칼칼한 부분이 나아졌습니다. 거의 한 달에 2번 씩은 제조 중인 루킨 맑은목 배도라지생강 스틱 제품이에요. 현재 쿠팡 배도라지 로켓배송으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는데, 출시 1년 정도 만에 벌써 8번이나 제조되었습니다. 이렇게 자주 생산이 가능했던 것은 목이 시원하다, 목 아플 때 좋다! 목칼칼한 현상에 딱이다!! 이렇게 평가를 해 ..

목이 따끔따끔 칼칼할땐 배도라지가 좋아요. [내부링크]

목칼칼.. 목아픔.. 목건조.. 요즘 목칼칼하고 목이 건조하여 기침 나고, 목이 아프신 분들이 많으시죠? 저도 그 대열에 끼여 한 창 아팠답니다. 오미크론 증상 중 대표적인 것이 인후통인데, 약도 소용이 없더라고요. 격리 동안에 미지근한 물과 목을 촉촉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배도라지를 자주 먹었답니다. 배 효능 시원한 단맛이 특징인 배는 유기산, 비타민B, 비타민C, 섬유소 지방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기관지 질환에 특히 효과가 있어 가래와 기침을 줄여주고 목이 쉬었을 때나 배가 차고 아플 때 증상을 완화시켜준답니다 도라지 효능 나날이 심각해지는 대기층 오염으로 인해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식재료입니다. 칼슘과 칼륨, 철분, 미네랄, 식이섬유, 비타민, 그리고 사포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

어린이 배도라지즙 루킨 딸기퐁당 배도라지 농축액 스틱 [내부링크]

우리아이가 먹을 배도라지 제품 제대로 맛들기! 차가운 바람이 불 때면 엄마들은 아이들 감기에 걸릴까 걱정이 앞서죠? 저도 아주 어릴 때 저희 엄마도 저에게 인삼과 대추 등을 다려서 주셨더랬어요. 어찌나 전 잘 먹었던지^^ 쌉쌀한 인삼 뿌리도 잘근잘근 잘 씹어 먹는 아이였답니다. 그런데 요새는 어때요? 집에서 일일이 다릴 필요가 없죠? 워낙 제품도 잘 나와 있고, 다리는 기계도 보급화 되어서 예전보다 쉽게 선택이 가능해 졌어요. 그럼 여기서 생각해 볼게요. 정말 제대로 만든 제품을 선택을 하고 있나요? 루킨 어린이 전용 배도라지즙은요 ! 앞서 언급한 것처럼 배도라지즙의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공급도 다양해지고 있어요. 두 아이의 엄마로서 시중에 수도 없는 많은 제품 중에 아이들에게 어떤 것을 먹여야 하는지..

양배추즙파는곳, 양배추가 위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좋은 원료로 생리활성 높은 제품을 만드는 루킨이 양배추가 위에 좋은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은 아마 위가 좋지 않거나, 좋은 제품을 찾고자 검색을 하신 것 같아요. 양배추가 위에 좋은 이유를 과학적으로 설명해 드리고, 좋은 원료로 생리활성 높은 비타민U가 풍부하게 함유된 양배추즙파는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양배추즙파는곳, 양배추가 위에 좋은 이유 설명해 드릴게요. 당신의 건강 루틴. 루킨을 루틴하게. 루킨은 품질 높은 위에 좋은 양배추즙파는곳입니다. 우리는 총 건기식 경력 합 50년 이상의 대표와 직원들이 모인 곳입니다. 제조사, 개발, 판매 및 유통을 일원화하여 보다 신뢰감 높고 안전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좋은 상품, 도움이 되는 물건,..

루킨 수험생 유산균 닥터패스 프로바이오틱스 썬디테아닌 [내부링크]

루킨 서울대 유산균 제품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루킨 닥터패스 프로바이오틱스 썬디테아닌입니다. 제품명이 참 길죠? 마치 오래 장수하기 위해 이름을 지은 김수안무~~~ 처럼... 요 제품은 2020년 처음 출시가 되었고, 두차례 리뉴얼을 끝내고 2022년 새롭게 다시 출시 되었어요 그럼 천천히 하나씩 살펴 볼까요? 서울대 유산균 , 학생 맞춤 유산균 루킨 닥터패스는 서울대유산균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균종 중 서울대연구진이 개발한 KBL396이 함유되어 있거든요. KBL396은 한국인 장내존재 유산균이며, 특허형태입니다. 우리나라 마이크로바이옴의 최강자 서울대 고바이오랩과 루킨이 공동개발한 제품이 바로 닥터패스 제품입니다. 학생 , 수험생,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에게 추천합니다. 섭취를 권장하는 대상..

배도라지즙 제대로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배도라지즙 제대로 알고 드시나요? 추운 계절에 꼭 먹는 것이 있다면 바로 배도라즙이 아닐까 합니다. 예전에는 집에서 정성스럽게 다렸다면, 지금은 워낙 제품들이 잘 나와서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시대죠? 그런데, 제대로 선택했는지 살펴 보셨나요? 혹시 지인, 인플루언서 추천, 리뷰만 보고 제품을 고르시지 않았나요? 물론 그 분들이 본인을 대신해서 제대로 골라서 추천해 주실 수도 있겠지만, 과연 내가 제대로 골랐는지 궁금하신 적은 없나요? 알고 고르는 것과 모르고 고르는 것은 하늘 땅 차이죠? 제가 아주 간단하게 배도라지즙 제대로 고르는 법을 알려드릴테니,, 쭉쭉 읽어주세요~~~ 배도라지즙 배도라지 제품은 식품 기준 규격에서 음료류에 속해요. 음료류라 함은 다류, 커피, 과일․채소류음료, 탄산음료류, 두유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