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minom의 등록된 링크

 loomin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이미지 배경을 제거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프로필 사진 등을 위한 멋진 배경을 위해 누끼 많이들 따시죠? 요즘 배경 편집기술이 발전하면서 예전과는 차원이 다른 결과물을 만들어 냅니다. 소개합니다. Removebg 라는 사이트입니다. 이미지 배경 제거, 투명 배경 만들기 – remove.bg 사진이나 이미지 배경을 한 번 클릭으로 5초만에 무료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배경 투명하게 만드는 법. 누끼 따기 프로그램. www.remove.bg 사용방법 먼저 사이트에 접속을 해줍니다. 우측에 이미지 업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파일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뜨고 배경을 제거하고자 하는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1~2초가 지나면 배경이 제거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일반은 해..

티스토리 구글 서치 콘솔 소유권 인증 메타태그 찾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제 블로그를 구글과 네이버에 등록하는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에서 sitemap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계속 나서 티스토리 구글 메타태그도 삭제했고 다시 처음부터 준비했는데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ㅜㅜ구글 서치 콘솔 소유권 인증하는 메타태그를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겨우겨우 검색 끝에 찾아냈습니다.. 여러분은 이런 고생 하지 마세요ㅋㅋㅋ 소유권 인증 메타태그 찾기 1. 구글 서치 콘솔 웹마스터 센터 접속 https://www.google.com/webmasters/verification/home Google Search Console 로그인 Google 검색 콘솔로 이동 accounts.google.com 2. 이미 등록된 사이트 클릭 3. 메타태그 옆 상세정보 클릭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창줄하기 위해선 애드센스에 가입을 시작으로 진행됩니다. 애드센스는 자신의 블로그에 광고가 게재되면서 노출 및 클릭에 따른 수익이 발생하게 되는 원리입니다. 그럼 바로 구글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순차적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2.12.06 구글 애드센스 신청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1.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접속 https://www.google.com/intl/ko_kr/adsense/start/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m 2. 가입순서 ..

티스토리 타이틀 헤더, 슬로건 섹션, 배너 섹션 적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블로그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먼저 제가 사용하는 스킨은 티스토리 Odyssey 스킨이며 타 스킨과는 적용하는 방법과 내용은 조금씩 다르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스킨 기본 설정 Odyssey에 대하여 다양한 기능과 단정한 디자인으로 '블로그의 기본'에 충실한 스킨 반응형웹 설정 안내 * 본 스킨은 반응형웹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꾸미기>모바일 메뉴'에서 '모바일웹 자동연결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로 설정 스킨 커버 설정 Odyssey의 커버 아이템 타입 현재 4가지 타입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목과 본문, 그리고 우측 대표 이미지로 글 정보를 구성합니다. '콘테츠-최신 글' 사용시, more 버튼으로 글 목록 ..

워드프로세서 자격증 한방에 따는 방법 [내부링크]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은 어떤 것인가요? 기업에서 다량의 문서처리가 이루어지면서 빠르고 정확한 문서작성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로세서 검정은 컴퓨터의 기초 사용법과 효율적인 문서작성을 위한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 운영 및 편집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기술자격시험입니다 시행기관 대한상공회의소 응시자격 제한 없음 시험과목 등급 시험방법 시험과목 출제형태 시험시간 단일등급(구 1급) 필기시험 워드프로세싱 용어 및 기능 PC 운영체제 PC 기본상식 객관식 60문항 60분 실기시험 문서편집 기능 컴퓨터 작업형 30분 * 실기프로그램 : 한글 2020, MS Word 2016 선택 가능 합격 결정기준 필기 : 매과목 100점 만점에 과목당 40점 이상이고 평균 60점 이상 실기 :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검정수수료 ..

티스토리 파비콘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파비콘? 이게 모야? 파비콘은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에서 사이트 URL 옆에 표시되는 작은 16X16 아이콘 파일입니다.또한 사용자의 열린 탭 목록과 책갈피 목록에서 사이트 이름 옆에 표시되어 사용자가 다른 사이트를 빠르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파비콘 생성기에 대하여 많은 최신 웹 브라우저가 GIF, PNG 또는 기타 널리 사용되는 파일 형석으로 저장된 파비콘을 지원하지만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모든 버전에서는 여전히 파비콘을 ICO 파일(Microsoft 아이콘 형식)로 저장해야 합니다. 이 도구는 GIF, PNG 또는 JPEG를 모든 최신 웹 브라우저에서 지원하는 ICO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편리한 온라인 편집기를 통해 처음부터 파비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편집기를 ..

아이폰 트위터 동영상, 짤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에서 트위터 동영상과 짤들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하시나요 지금 알려드릴 방법은 매우 간단하면서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단축어 명령어입니다 DTwitter 가능 소개 사진 다운로드 (최대 8k 해상도) 비디오 다운로드 HQ GIF 다운로드 다양한 미디어 (동영상, 사진 및 GIF)가 포함된 트윗 다운로드 DTwitter 다운로드 URL https://routinehub.co/shortcut/6166/ DTwitter 사용 방법 다운받고자 하는 게시물 하단 링크 공유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DTwitter라고 적힌 문구를 클릭합니다 상단에 뜨는 경고창 모두 허용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된 컨텐츠가 여러분 갤러리에 저장되었습니다 정보 저자 : @heismauri iOS : 15 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