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omom-story의 등록된 링크

 lottomom-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탐나돈정육식당] 제주중문에 위치한 흑돼지맛집 추천! [내부링크]

주중문맛집 탐나돈 정육식당 리뷰! 흑돼지 드시고 싶은 분을 위해 작성하는 제주중문흑돼지맛집 리뷰입니당! 제주도 하면 흑돼지입니다 ㅎㅎ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을 추천 받고 다녀왔습니다 !!! 그런데 제주 흑..

세상 맛있었던 제주중문맛집 #돈이랑 [내부링크]

여행다니기도 힘든 요즘 가장 여행다운 여행, 맛집다운 맛집을 가기위해 만만의 준비를 했다. 지인의 추천을 받은 제주중문흑돼지맛집 돈이랑! 진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전화번호 : 064-738-9277 주소..

[춘천데이트] 비주얼 대박인 솥뚜껑 닭볶음탕맛집 "구봉농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 짝꿍이랑 간만에 데이트다녀왔어요~!!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라 짝꿍이라 시간이 맞아서 아이 등원시키고 바로 춘천으로 달려갔어요 ㅎㅎ 예약문의 : 033-255-9125 / 01..

[강원도스키장] 평창 휘닉스파크 렌탈샵 "백야" 리프트할인권 챙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스키의 계절이 다가왔네요 ㅎㅎ 여기저기 스키장 오픈했다는 소식이 많이 들려오네요 ~ 오늘은 평창 휘닉스파크 렌탈샵 "백야"를 소개시켜 드리려구요!! 이미 유명 렌탈샵이라 다..

[하남스타필드맛집]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남파스타맛집 <바비레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어제 하남스타필드 다녀왔다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식집이 있어 소개시켜드리고 싶어 리뷰 남겨요~! 아이와 저희 모두 만족해 처음가는 곳인데 단골각인 레스토랑이 될 것 같아요 ㅎ..

[하남속눈썹맛집] 속눈썹 잘하는 곳 미사 디브리앙에서 속눈썹펌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은 속눈썹 펌을 한 후기를 올리려 해요~!! 미사역에서도 가깝고 인테리어가 너무나 맘에 들어 정말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 ㅎㅎ 전화 : 0507-1359-1608 / 카톡ID : dbriiant..

[하남미사맛집] 미사리 느낌충만 몽뜨화덕피자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하남스타필드 장보러 가는 길에 미사리 맛집들이 정말 많잖아요?!! 스타필드 안에도 물론 많지만 오늘은 왠지 밖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가고 싶어 아이가 좋아하는 피자맛집을 검색검색 ㅋ..

[남양주 탈모관리]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에서 두피&탈모관리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은 탑스칼프 평내호평점에서 제 짝꿍의 두피관리체험 후기를 남길까 해요 ㅎㅎ 요즘 스트레스가 심할 일이 있어서 그런지 두피도 간지럽다하면서 비듬도 생기고 후두쪽에 작은 원..

[헤어라인교정시술] 마곡MOAI에서 예쁜헤어라인 만든 솔직후기 및 SMP 시술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은 헤어라인교정시술 받은 후기를 남기려해요 ㅎㅎ 제 고민 중 하나였던 M자헤어라인....ㅋㅋ 출산 후 잔머리가 빠지면서 더 횅~해보여 샴푸 후 드라이할때마다 속상했어요..

[남양주/별내 케이크] 크리스마스 레터링 케이크 주문 『조이스디저트스튜디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 ㅎㅎㅎ 연말이다 보니 다음 주부터 주말마다 바빠 미리 크리스마스파티를 했는데 12월이라 그런지 어색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케이..

[청평맛집] 분위기와 음식이 맛있는 "델씨엘로" 화덕피자&빠네파스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은 숨은맛집이라고 알려진 청평맛집 "델씨엘로"에 다녀온 후기를 올리려 해요~!! 전화 : 0507-1338-1767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1031 델씨엘로 영업시간 : 목~월 11:..

[강릉영진해변맛집] "메밀애감자 " 감자치즈쉐이크 & 오징어갈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강릉여행 중 정말 특별하고 처음 접하는 디저트를 맛 보아 이웃님들에게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동양스러운 재료에 서양스러운 메뉴인 감자치즈쉐이크와 오징어갈레트입니다 전화 :..

[강릉맛집] 핫한 양양서피비치맛집 "라메르 바게트버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강릉여행 중 가보고 싶었던 곳인 <라메르 바게트버거> 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BTS 뮤비장소인 서피비치와도 가까워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전화 : 033-672-..

[강원도여행] 양양 쏠비치 리조트 스위트룸 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저번주말에 강원도 양양여행을 다녀왔어요 ㅎ 숙소는 양양쏠비치에서 묵어서 리뷰를 할까해요 ~ 리조트는 E동에서 체크인,아웃을 하는데 안내가 잘 안 되어 있어 B,C동으로 많이들 착..

[양양맛집] 어촌마을물회섭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여행 때 먹었던 곳을 리뷰하려고 해요~!!

[제주 흑돼지 바베큐맛집] 제주 협재 흑돼지배달 "이큐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요새 제주도 여행 많이 다니시죠?? 제주도에서 요새 핫하다는 곳이 있어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한 건물에 숙박과 자바(실내 자이글 바베큐) + 이큐마켓(와인,밀키드 등)+ 조식이 가능한..

[문정역맛집] 퀄리티 높은 한식부페 "일루퓨전한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늘 대박 가성비에 퀄리티 좋은 한정식뷔페를 리뷰하려고 해요~!! 뷔페이지만 퀄리티도 좋고 위생, 친절, 맛 모두 좋아 단골각인 곳이예요 ㅎ 전화 : 0507-1317-1084 주소: 서울 송..

[춘천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 오감만족 플레이정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주말에 춘천여행때 아이와 플레이정글 다녀온 리뷰를 하려해요 ㅎㅎ 오감만족한 곳이기도 하고 금액이 정말 절대 안 아까운 곳이였어요~!!! 원래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 부담..

[춘천여행] 강촌엘리시안 리조트 룸컨디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춘천여행을 다녀왔어요 ㅎㅎ 숙소를 강촌엘리시안 리조트에 묵어 리뷰를 하려고 해요 짝꿍이 체크인을 하는 동안 크리스마스트에서 공주님 사진찍어주고 ㅎㅎ 스키장을 위..

예민하고 지친피부 < 알로에 베라겔 > 로 홈케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니 마스크가 맞닿는 부분에 트러블이 나거나 피부가 예민해서 붉고 만지면 아프고 ..... 여러분들은 피부건강 괜찮으세요??? 피부진정에 알로..

< 아토마유 >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쓸 수 있는 화장품 ; 아토마유로션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로 장시간 마스크를 써야 하는 아이들 ~~ 우리 아이들 피부는 괜찮은가요?? 저희 아이는 마스크 닿는 부분에 오톨토돌 트러블이나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ㅜㅜ 마스크가 매일 장시간 피부..

쌀쌀해지는 날씨만큼 건조한 피부엔 < 코니샤 오아시스 블러썸 모이스쳐 크림 >으로 촉촉한 피부만들기 [내부링크]

요새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피부도 건조해지고 있는 요즘~!! 기존에도 기초를 크림까지 바르는데도 특단의 조치가 필요해 수분크림을 찾아보았어요~ < 코니샤 오아시스 블러썸 모이스쳐 크림 > 이 기존용량 8..

<뷰띠아띠 ; 아이쁘다 네추럴 베이비로션> 부드럽고 촉촉해 아이 혼자서도 잘 발라요~ [내부링크]

마스크를 장시간 써야하는 우리아이... 자주 교체할 수 없는터라 피부에 트러블도 나고 ㅠㅠ 마스크는 필수로 써야하니 최대한 부드러운 소재의 마스크를 씌워주고 또 무엇으로 아이피부를 지킬 수 있을까 고민하..

지성피부 수분크림추천 : 라피엘랩스 엑스퍼트 "겔 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단풍이 정~말 예쁜게 물든 것 같아요 ^0^ ㅎㅎ 가을인만큼 제 피부도 건조한데요 ㅠㅠ 하지만 요새 트러블이 나 유 분이 많은 걸 쓰면 더 날 것 같고 건조하지만 답답한 느낌이 들어 선..

여수가볼만한곳 여수맛집 #여수명동게장 [내부링크]

여수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여수여행때마다 게장을 먹는데 여수봉산게장거리가 있어 게장맛집도 많고 다양했다. 오늘 간 곳은 여수명동게장~~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6 영업..

"시원한 계곡" 과 "맛있음" 이 있는 내돈내산 <삼학식당> [내부링크]

모두 여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여름에 한번도 계곡을 가보지 못해 시원하고 별미가득한 무등산 산장에 다녀왔어요 ㅎㅎ 그 중에서도 삼학식당!! 계곡산장하면 백숙과 닭볶음탕이 빠질..

"삼합"먹으로 장흥여행 떠난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부링크]

총평 장점 1. 매장과 화장실이 깔끔했다. 2. 음식들이 정갈하고 푸짐하게 잘 나왔다. 단점 1. 어느 한 직원분이 불친절했다. ( 장흥도 처음이고 삼합도 처음 먹는거라 어떻게 시켜야 되는지..

의정부 매운등갈비찜맛집 <등짝> 콩나물과 납짝당면 무한리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의정부역 매운등갈비찜 맛집인 <등짝>을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433-707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7-9 1층 등짝 영업시간 : 매일 16:00~01:00 등짝 리..

맥반석으로 삶아 담백하고 쫄깃한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블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맥반석으로 삶아 담백하고 쫄깃한 족발집인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모란고개점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전화 : 031-756-2656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93번길 25 지하1층 B01호, B..

[남양주잠뽕맛집]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땐 차오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점심이 늦어져서 가는 길에 간단히 짬뽕을 먹으러 <차오마>에 가 보았어요 ㅎㅎ 자주 지나가는 길에 동상이몽2에 나오는 소이현씨가 좋아하는 곳이라고도 소개 된 곳인데 가봐야지 하면서도..

[양평맛집]닭볶음탕에 진심인 명품요리<정담루> 평생단골맛집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0^ 양평에 놀러 갔다가 닭볶음탕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정담루>에서 닭볶음탕을 포장했어요 우선 결과는 완전 대박맛집이예요 친절, 맛보장, 위생 완벽 음식으로 감동받기는 정말 처..

밑반찬까지 모두 맛있는 양평닭갈비 맛집 <명물숯불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주말에 양평에 놀러 가다 아침부터 닭갈비를 먹었어요 ㅎㅎㅎ 짝꿍이 닭갈비를 엄청 좋아해서 아침부터 너무 먹고 싶다고 ....ㅋㅋㅋ 이 날만을 기다려온 짝꿍이라 아침부터 든든하게 닭..

<내돈내산> 양도 푸짐~쫄깃매콤한 아구찜맛집 #착한아구 [내부링크]

주소 : 남양주 화도읍 비룡로 156 / 마석에서 수동 넘어가는 방면 주차 넉넉함. 주문내역 : 아구찜 중 (보통맛)+ 날치알볶음밥 / 보통맛은 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임. 기본찬 : 미역국은 좀 짰지만..

<내돈내산> 국물이 짱~튀김같았던 해물부추전 곰아줌마 칼국수 [내부링크]

날씨도 흐르고 갑자기 추워져 따~뜻~한 칼국수가 먹고 싶어져서 검색을 했다. 가격대비 맛있고 비쥬얼이 괜찮았던 곰아줌마칼국수~~ 바로 출발했다.ㅎㅎ 줄 서서 먹는다는 집인데 코로나와 날씨 탓인지 바로 먹을..

<내돈내산> 양이 푸짐한 추어탕맛집 # 논골추어탕 [내부링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66-22 주문내역 : 추어탕3 + 왕돈까스 / 가격착함. 기본 상차림~ 부추전과 맛보기로 추어탕수육을 주셨다. 겉절이는 매일 담그시는지 저번에 왔을때와 맛이 같았다. ..

<내돈내산> 남양주카페 #더베이커스가든 [내부링크]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178 / 주차 넓고 주차요원 계심. 주문내역 : 아메리카노2 + 흑임자아인슈페너 + 빵 3종류 / 가격이 적당한 듯 비쌈. 남양주 산 중턱에 있는 더 베이커스 가든~ 제빵..

<내돈내산> #운봉 숯불소갈비살전문점 [내부링크]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129-1 / 주차 넓음 전화번호 : 031-613-1255 주문내역 : 생갈비살 1KG + 물냉면大 3개 가격대비 고기 맛집~!!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식후 커피마시기도 위치 좋음. 가..

<내돈내산> #왕중왕 수타 손짜장 [내부링크]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211-4 / 031-593-5616 주문내역 : 삼선짬뽕 + 짬뽕 요새 장마라 얼큰하고 개운한 걸 먹고 싶어 점심은 짬뽕을 택했다.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수타면을 치고 계셨..

분위기 좋은 부천레스토랑 #나리스키친 [내부링크]

간만에 분위기 내고 싶어 찾아 본 부천이탈리안 레스토랑 나리스키친~ 부천데이트코스로 후기가 좋아 믿고 가보았다 ㅎ 전화번호 : 032-620-5690 주소 : 경기 부천시 신흥로 150 / 경기 부천시 중동 1113 영..

파주데이트코스로 딱인 #더티트렁크 [내부링크]

주말에 남편이랑 평일날 함께 데이트를 갔다. 요새 파주 근교에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그런지 파주로 꽤 많이 나가는것 같다 <더티 트렁크> 처음 가보는 카페인 더티트렁크는 파주에서 꽤 유명한 카페였다. 분..

<내돈내산> 남양주 찐 맛집 양 많은 건 덤~~ #착한아구 [내부링크]

저번에 포스팅한 착한아구집~~ 아구찜이 너무나 맛있어서 이번엔 대구뽈찜을 먹으러 다시 찾아갔어요~~ 착한아구 양이 많아서 잘 먹는 성인 둘이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전 저번..

"가성비 최고"였던 수제돈까스도시락 #동명카츠 [내부링크]

주문내역 : 등심돈까스 & 치즈돈까스 & 국물누들떡볶이 총평 : 가성비 & 신선도 & 맛 & 양 모두 만족 !!! 재구매 의사 있음 밥 하기도 귀찮은 요즘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 준 도시락이 생각나 주문과 동시에 배..

"시원하고" "가성비 최고"인 육쌈냉면~ 맛집!! [내부링크]

주문내역 : 물냉면 & 비빔냉면 + 숯불갈비 총평 : 양 적당함 / 맛은 최고 / 사장님 친절 재방문 의사 있음.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입맛 실종 정신줄 실종이네요... 모두 괜찮으신가요?? 밥도 먹기 싫..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 할인 방문 [내부링크]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매장을 방문했어요~~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매장은 넓고 제품도 다양해서 구경거리도 많고 다른 매장에 없는 것들도 있고 좋네요~~ 8월 1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산돈까스" 후기 [내부링크]

차를 좋아하는 여자아이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오면 꼭 토이카를 빌려 쇼핑을 하네요 ㅎㅎ 아이와 쇼핑하다 배가 고파 고른메뉴 남산돈까스~!! 이제 좀 컸다고 먹고 싶은 곳을 둘..

남양주 신상피자맛집!! "신명희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양주 새로생긴 신상 피자를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총 평 장점 : 1) 가성비 굳~~ / 맛있고 토핑이 많아 금방 배불러요 ㅎ 2) 직접만든 갈릭소스인지 더 산뜻하고 맛있어..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가평 신상&북한강 뷰맛집카페 <골든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근교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가평 신상카페 골든트리를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정말 음료와 디저트의 맛도 맛이지만 뷰맛과 셀카맛이 장난 아니예요 ㅎㅎㅎ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백세삼계탕 동탄오산점> "한방상황삼계탕" 찐 후기 [내부링크]

주문내역 : 한방상황삼계탕 4개 & 포장 1개 총 평 장점 : 1)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었다. 2)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3) 직원분이 테이블마다 3종 김치 ( 배추김치, 깍뚜기, 종합피클 ) 를 수시..

남양주 진접 숨은 찐맛집 카페 < 보우_ㄹ > [내부링크]

정말 저만 알고 있기엔 너무나 가성비 좋고 찐 맛집인 보우_ㄹ (보울) 카페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카페이지만 한 끼도 해결 할 수 있는 리얼 가성비 찐 맛집 진접읍에 정말 뜬금없이..

남양주 아지트하기 딱 좋은 가성비 카페 < 뉴 욕쟁이 디저트 > [내부링크]

어딜가나 카페가 많지만 가성비 있고 만족스러운 음료와 디저트를 먹을 수 있는 곳은 몇이나 있나요??? 이번에 알게 된 < 뉴 욕쟁이 디저트 >는 음료도 맛있고 디저트도 꽉찬 맛이라 정말 가성비 맛집이라..

내돈내산 : 남양주 가성비 값 !! 갈비맛집 < 갈비도둑 > [내부링크]

고기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는 귀찮고 냄새나고 특히 치울생각을 하니 역시 고기는 외식이 답이죠???ㅎㅎㅎ 어김없이 외식을 하니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생각하니 여러부위의 생고기와 갈비, 껍데기까지..

의정부 마라탕 맛집 ; 나의 인생마라탕 맛집 < 초신마라탕 > [내부링크]

인생마라탕 집을 만났습니다 여러분~~!! 진짜 정말 맛있고 깔끔하고 신선한 마라탕집을 발견했는데요~ 이미 유명한지 사람들이 많기도 하지만 저만 알기엔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

아이도 잘 먹는 다산 반찬가게 맛집 < 맛있는부엌 >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아이도 집에 있고 남편도 재택근무하고 그래서 삼시세끼 집밥을 해야하는 주부의 고통.... 배달음식도 자주 먹기도 하지만 배달음식을 먹으면 건강하지 못 한 생각도 들고 식비..

하남시청맛집 < 수유리우동집 > 가성비와 맛 모두 GOOOOO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식사는 잘 하고 다니시나요?? ㅎㅎ 하남시청맛집 < 수유리우동집 >을 소개시켜 드리려 하는데요~!! 모든 음식이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 간단한 외식으로도 좋고 바쁠 땐 배달 시켜..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석맞이 행사 & 새로나온 음식메뉴 [내부링크]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했어요~ ㅎㅎ 곧 추석이 오는줄도 모르고 행사배너를 보고 "곧 추석인가보다" 인지했네요 ㅋㅋ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하면 이마트 포인트 카드 적립 시 무..

식어도 맛있는 피자맛집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하남미사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빵이 맛있고 식어도 맛있고 먹어도 속이 편한 꼭 먹어봐야 하는 맛있는 피자맛집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ㅎㅎㅎ 소개시켜드릴 피자맛집은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 하남미사점이예요~!..

하남 덕풍동 밀키트 가성비 맛집 <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 [내부링크]

바쁜 현대인들이나 맞벌이 부부, 삼시세끼 매일 밥을 차려햐 하는 주부님들 ~~ 여기 가성비갑!! 아주 간단하고 편하고 쉽게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해줄 밀키트 맛집이 있어요~~ ㅎㅎ 바로 < 김준호의 대단..

맛있는 메뉴들만 모아둔 복정동맛집 < 우짜돈 > [내부링크]

맛있는 음식에 맛있는 음식을 더하면??? 완전 짱맛이지요???ㅋㅋㅋㅋ 제가 소개시켜드릴 < 우짜돈 >이 그렇습니다~~~ < 우짜돈 > 은 우동, 짜장면, 돈까스를 줄여서 우짜돈인데요 ㅎㅎ 저도 처음엔 이..

커피와 빵이 맛있는 별내 수제 베이커리카페 < 별내 제빵소by토모루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페투어를 하는 요즘 커피와 빵이 모두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별내에 있는 < 별내 제빵소 by토모루 > 라는 곳이예요~~ 전화 : 031-528-9888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

조미료 없이도 맛있는 광릉 수목원맛집 < 철원 막국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미료 없이 모든 음식을 만들어 매니아층이 많다는 < 철원 막국수 > 에 다녀왔는데요~! 정말 조미료가 들어있지 않아서 인지 자극적이지 않아 음식이 계속 들어가고 먹고 난 뒤에..

경기매장이 깔끔한 < 라화방마라탕 마석직영점 > [내부링크]

요새 마라탕의 매력에 빠져 마라탕을 자주 먹는데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있다는 지인에 추천을 받아 오늘도 마라탕을 먹으로 갔어요 ㅎㅎㅎ 전화 : 031-592-6788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 112..

국물이 완벽비율~! 인생마라탕집 < 야미마라탕 > 이천마라탕맛집 [내부링크]

이번 주말은 이천여행을 다녀 왔는데요~! 이천여행을 간다고 할 때 지인이 < 야미마라탕 >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 주어서 점심식사에 맞춰서 갔는데 결과적으로 완전 대만족이였어요~!! 요즘 마라..

오마카세급 초밥이 있는 이천 장암리 맛집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내부링크]

주말에 떠난 이천여행~~ 이천에 오면 꼭 들려야 한다는 맛집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를 가보았는데요~!! 분위기와 맛을 모두 겸비해 대만족을 하고 온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였어요 ㅎㅎ 사장님도..

뷔페이지만 모든메뉴 컨디션이 좋았던 < 별미지교 > 주차도최고~!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와 놀이터에서 하루종일 놀았더니 밥차릴 기운도 없어 집근처 뷔페인 < 별미지교 >에 갔어요 ㅎㅎ 가성비 좋고 아이도 잘 먹어 예전에 잘 다니다가 음식컨디션이 안 좋아 한동안 안 다녔다가..

의정부 동오역 곱창맛집 < 곱분이곱창 > [내부링크]

요새들어 곱창을 먹기 시작해 곱창맛집을 찾아보던 중 자타공인 미식가&대색가 입짧은햇님의 < 곱분이곱창 >을 먹거보게 되었여요 ㅎㅎ 동오역 먹자골목 중에 공영주차장쪽이라 쉽게 찾을 수 있었어..

안 가보면 후회하는 인생맛집 < 면가명가 > 모든메뉴가 퀄리티 갑!! [내부링크]

구리에 모든메뉴가 퀄리티가 좋고 진짜 맛있다는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에 발빠르게 가보았어요 ㅋㅋ 전화 : 0507-1401-0519 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01-1 1층 경의중앙구리역 3번 출구에서 1268m 영업시..

윤기좔좔 편육과 시원한 막국수가 땡긴다면 < 천서리막국수 국수리직영점 > 푸짐한 한 상 가성비 굳~ [내부링크]

양평에 놀러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막국수 한 그릇이 먹고 싶어 검색을 해보니 가성비 맛집인 < 천서리막국수 국수리직영점 >를 발견 ~~ 맛도 있는데 양이 많기로 알려져 기대하고 가보았어요 ㅎㅎ 전..

모든메뉴 실패없는 의정부 동오역 먹거리타운 맛집 < 모꼬지포차 > [내부링크]

모든메뉴 실패없는 맛집이자 포차술집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사장님의 친절함과 유쾌발랄함은 덤~~~ 힙한 분위기는 서비스~~ 재방문의사 있음 맛보장 인증 맛집의 위치는 동오역 먹거리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마성의 맛집 다산곱창맛집 < 왕십리벌통곱창 > 단골각~!! [내부링크]

정말 맛있고 제 입맛에 딱 맞는 곱창집을 발견했어요~ 양도 정말 많아서 가성비도 좋았던 < 왕십리벌통곱창 > 이번에 새로 오픈해서 매장도 깔끔하고 포차분위기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총 평 ..

갓지은 솥밥과 칼칼한 두루치기 꿀조합 <오늘도 웃자 초월> [내부링크]

가족외식메뉴를 정하다 집밥같지만 칼칼한 무언가를 먹고 싶어 찾아 본 <오늘도 웃지 초월> 갓지은 솥밥과 두루치기가 땡겨 가보았어요~!! 전화 : 031-762-9993 주소 :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43-1 1..

매짜리토박이; 오포해장국과 돈까스 후기 [내부링크]

비도 내리고 칼칼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아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밥집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매짜리토박이.... 아늑한 집같은 매장이라 푸근하고 좋았어요~ QR코드와 체온측정을 한 후 입장~ ..

경기남양주 중식맛집 <리하이> 마스코트 서빙로봇 쓰담쓰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라이브하다 우연히 맛집을 발견해 공유하려해요 ㅎ 남양주에 위치한 <라히이>인데요~ 매장도 넓고 주차장이 넓어서 모임이나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시더라구요~ㅎㅎ 분..

< 의정부 민락맛집 민락식당 > 맛&서비스&분위기 대만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을 다녀왔는데요 ㅎㅎ 정갈한 한상에 양도 푸짐하고 구성도 너무나 좋았던 < 민락식당 >을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487-6568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225번길 68 1..

정갈하게 잘 나오는 하남미사횟집 <바다마을본점> 미사역 접근성도 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오랜만에 횟집에서 실컷 회를 먹고 왔어요 ㅎㅎ 미사역과 가까워 입지가 좋음 신선한 회와 해산물 가성비 좋음 방문포장 시 1.4만원 할인 친절하고 매장이 깔끔함 재방..

<TETTO 퍼니처>에서 가구전시회와 루프탑카페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요새 쇼파를 보러다니고 있는데 가구들도 보고 루프탑에서 카페도 즐길 수 있는 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362-4446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경복대로17번안길 9 4층 영업..

[한울갈비] 사당역 모임장소로 강추하는 소고기집 [내부링크]

사당역 직주근접!!! 모임 장소로 딱인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사당역 8번출구에서 바로 위치한 한울갈비를 소개받고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고씽 사진 삭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당역..

수제버거세트와 우유눈꽃빙수 지리산 산청맛집 <풍차카페수제버거 > [내부링크]

신기하고 재미있는 맛집이 있다면 꼭 가봐야겠죠??? ㅎㅎㅎ 경남에 위치한 <풍차카페수제버거>인데요 한국최대크기의 풍차로 된 건물인데 건물이 정말 빙빙 돌아가요~!!! 정말 궁금하고 알고 싶지 않으..

경기도 양평 맛집 <양평꿀돼지> 숙성돼지고기 한근모둠+비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0^ 양평놀러 갔다가 완전 육즙팡팡 삽겹살맛집인 <양평꿀돼지>를 다녀와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10-4760-9218 주소 : 경기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128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일..

대전유성맛집 #원조집 - 돼지김치구이 [내부링크]

친구가 자리잡은 대전의 신혼집~~ 점심집들이 후 저녁은 힘드니 외식을 하기로 하고 추천받아 간 대전맛집 원조집! 풀네임은 <원조 김재완 돼지김치구이> 이름을 걸고 한다는 건 정말 자신있다는 건데 너무 기..

[전통딴뚝칼국수] 꽂지해수욕장 맛집으로 유명한 칼국수집 [내부링크]

안면도 맛집을 추천받고 다녀왔습니다 이웃님들 해물이 들어간 칼국수는 사시사철 언제 먹어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맛집의 느낌이 가득한 간판입니다. 보자마자 아 여기가 진짜 찐 맛집이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춘천 < 카페코빈즈 > 안 가면 후회하는 커피전문점 ; 생원두 수입부터 직접 로스팅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커피 없이는 못 살 정도로 커피를 많이 마시기도 하고 카페도 많이 가시지요?? 제가 오늘 간 커피 전문점, 커피 공장, 커피 무역센터라고까지 말 할 수 있는 커피 & 베이커리 전문점 <..

강남 한정식 <아선재> 궁중갈비찜 정식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간만에 한정식이 먹고 싶어 아이와 함께 찾은 <아선재> 지인이 잘 나온다고 해서 가보았는데 제 기준에는 그냥 그러더라구요~ㅎ 음식이 맛없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았어요 ㅎㅎ 여러음식을..

호화롭게 대접받는 기분인 은평구맛집 < 황산훠궈성 > 각종모임&상견례에도 제격 [내부링크]

정말 호화롭게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각종모임이나 상견례 같은 중요하고도 프라이빗한 모임이 있다면 주목할만한 맛집이 있어요~!! 은평구 구파발에 위치한 < 황산훠궈성 >인데요 퀄리티..

처음 본 < 노브랜드 버거 > 궁금해서 들어 가 보았어요 [내부링크]

잠실에서 밥을 먹고 석촌호수로 가던 중 노브랜드 버거가 있어 너무 신기해 들어가 보았어요~!! 노브랜드답게 정말 너무나 합리적인 가격네요 ㅎㅎ 키오스크의 메뉴들을 둘러볼께요~~..

서울국물이 시원하고 푸짐한 잠실새내맛집 <삽다리손칼국수>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랑 같이 맛있게 먹을 칼국수맛집을 다녀왔어요~~!! 칼국수가 맛있고 양도 푸짐한데다 만두까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 삽다리손칼국수 > 전화 : 02-422-1644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2..

돼지특수부위 숨은맛집 < 깡돈 > 인생고기집에 추가~!! [내부링크]

오늘 정말 인생고깃집을 찾았어요 여러분~~!! 지나가는 길에 포차분위기도 나기도 했고 아저씨분들이 많은 곳은 진짜맛집이라는 진리인거 아시죠??? 냄새에 홀리기도 했는데 아저씨분들이 소주한..

< 웰컴투 > 신당 해물맛집 & 루프탑 포차술집 [내부링크]

요즘 신당동 핫플~~!! < 웰컴투 > 를 다녀왔는데요~!! 왜 핫플핫플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바지락듬북술찜파스타 산더미 가리비찜 광어숙성회 ..

< 백송 > 중구 신당동 한우 서대살 맛집인정 & 마블링 만점~!! [내부링크]

여러분~~ 엄청난 고기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지인이 맛있는 곳이라고 데려갔는데 정말 고기마블링과 식감이 정말 잊지 못할 맛이였어요 ㅎㅎㅎ 간만에 고기다운 고기맛을 보았어요 짝갈비로 유명..

여행 온 듯한 <Perhaps Bakery& coffee> 역삼동 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한강에 피크닉하러 가기 전 카페인 충전을 위해 카페를 찾던 중 한 눈에 들어 온 < 퍼햅스 > 베이커리카페~~!!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포토존도 있네요 ~ ㅎㅎ 선명한 블루와 화이트의..

아이도 잘 먹던 < 청춘찜갈비 >로 한강피크닉 도시락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맛있는 찜갈비를 발견해 공유하려고 해요 ㅎㅎ 아이도 잘 먹었던 < 청춘's 찜갈비 > - 간장갈비찜 실한 고기가 가득하고 부드럽고 야채와 납작당면도 넉넉히 들어있는 가격도 안성맞춤인 <..

거여역맛집 "양념이 잘 배어있는" <흥부찜닭> [내부링크]

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 알아 본 찜닭맛집 흥부찜닭~!!! 친구가 양념도 잘 배어있고 완전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저녁메뉴를 찜닭으로 정했어요 ㅎㅎ 찜닭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고고~~~ 전화번..

"압구정 맛집" 감성포차 < 신사의 쟁반 > 찐 후기 [내부링크]

압구정 맛집을 찾던 중 분위기 갑~!! 가성비 갑~!! 인 감성포차를 발견해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번호 : 02-3446-9211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8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7:00 ~ 02:..

[한울갈비] 사당역 모임장소로 강추하는 소고기집 [내부링크]

사당역 직주근접!!! 모임 장소로 딱인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사당역 8번출구에서 바로 위치한 한울갈비를 소개받고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고씽 사당역 맛집, 사당역 모임장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

<내돈내산> #선릉양평해장국 [내부링크]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10 두꺼비빌딩 지하 1층 주문내역 : 양선지해장국 특 재방문 의사 : 있음 선릉역 건강검진을 받고 너무 배고파서 일단 눈에 보이는 국밥집을 갔다. 기본 반찬 : 배추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