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kim의 등록된 링크

 love-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유정_[숲속카페 정관 유정] [내부링크]

숲속 카페 정관 유정 다녀왔어요. 남편이 월차쓰는 날에는 아이둘 어린이집 보내고 단 둘이 데이트를 하러 유정에 자주 가곤 합니다. 황토로 만든 별관과 커다란 산이 보이는 본관이 있어요. 본관은 지하같은 1..

NH나무투자증권 주식계좌 개설하는방법 _카카오뱅크주식계좌 [내부링크]

오늘 신문기사에 자영업자 분들께서 코로나로 인해 가계 운영이 어려워져 은행 문 앞에 새벽부터 줄을 서서 대출을 받는다는 기사를 보고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1997년 IMF 당시 저희 가정도 타격을 입었고, 그..

정관 치킨떡볶이배달-마라걸작 [내부링크]

금요일 저녁 벌써부터 주말 시작이네요! 일찍 퇴근해온 남편님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배달 시켰습니다. 저는 배달음식 좋아하지 않지만 이곳은 정말 맛있어서 후기까지 남겨봅니다. #정관마라걸작치킨떡볶이..

키움증권 VS 농협나무증권 미국 주식거래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애 셋 엄마 애엄 입니다. 해외 주식초보 수수료 놓치기 쉬운 부분인데요. 노트 정리하듯 한번 정리해보겠습니다. 키움증권 해외 주식 계좌 개설만 해도 $40 주는 행사는 저~번부터 했었는데 시도할 때..

너무 귀여운 우리첫째 신발_씨엔타 메르세데스 플라워 [내부링크]

백화점에 갔다가 한 번에 반해 버린 운동화 씨엔타 플라워 메르세데스 플라워!! 작년에 나온 디자인이지만 그래도 프린팅 된 것보다 자수 놓인 게 더 좋아서 신어보고 곧바로 사려고 했으나 백화점에서 말하길 전..

부산 철마 맛있는집 [미나리삼겹살] 금천암소원 [내부링크]

맑은 봄이 왔네요 ️안녕하세요’u’ 맑은 봄이 되니 미나리가 너무 먹고싶었어요 ️ 네이버창에 [#미나리삼겹살] 검색 해보니 저희집 바로 옆동네 철마에 미나리삼겹살 전문집이 있고 게다가 유명..

집에서 핸드폰으로 돈 벌기 [스타벅스 주식 사는 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핸드폰으로 돈 벌기 [스타벅스 주식 사는 방법] 코로나로 밖으로 나갈 수 없고, 이대로 가다가는 세상 망할 것 같은 뉴스들은 쏟아져 나오죠 엄마는 집에서 육아하며 지치고, 아빠는 허겁지겁 출근을 하고..

암웨이 세탁세제 형광물질 테스트!! [내부링크]

암웨이 세탁세제 형광물질 테스트 암웨이 제품은 네이버 쇼핑에도 잘 없고 상품 설명도 잘 없고 가격 비교도 안되고 후기도 잘 없고 약간? 폐쇄된? 주변에서 좋다 좋다 해도 도대체 말뿐이니 확인해보기도 번거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