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allyson의 등록된 링크

 loveallyso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땅콩 효능과 심는 시기 수확 시기 [내부링크]

요즘 아빠가 밭에서 수확해 오신 땅콩으로 삶아서 간식으로도 먹고, 반찬도 만들어 먹고 있습니다. 견과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샌 입맛이 변했는지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땅콩 효능과 땅..

쇠백로 사진, 물고기 동사리 먹이사냥하는 생태계 탐조 [내부링크]

동네 산책로 대구 매호천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야생조류 중 하나인 쇠백로는 몸길이 약 61cm의 소형 백로이다. 산책 중 멀리서 보면 팔랑팔랑 거리며 다니는 가벼운 몸짓이 귀엽고 매력적인 야생조류이다. 대구..

벚꽃 매화 살구꽃 자두꽃 사과꽃 차이 구별법 [내부링크]

최근 봄꽃 사진을 찍다가 소름 끼치는 일이 있었어요. ( 별일은 아닌데 그저 혼자서 소름 끼친 거죠~>.< ) 이때까지 매화라고만 생각했던 꽃들이 사실은 다 매화가 아니었다는 사실을 이제서야 알았거든요. 스톡..

인스탁스 미니9 즉석카메라 스모키화이트 + 전용 가방 + 2단 하드앨범 랜덤 발송 + 포토액자 랜덤 발송 [내부링크]

가성비 좋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 제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인스탁스 미니9 즉석카메라 스모키화이트 + 전용 가방 + 2단 하드앨범 랜덤 발송 + 포토액자 랜덤 발송 입니다. 인스탁스 미니9 즉석카메라 스모..

삼일절 풍경사진 태극기 의미와 다는 법, 셔터스톡 크라우드픽 이미지 [내부링크]

2020년 삼일절이 곧 다가옵니다. 이번 3.1절은 안타깝게도 일요일과 겹쳐버렸는데요. 그렇다면 2020년 삼일절 대체휴일은 있을까요? 달력을 아무리 찾아봐서 삼일절 대체휴일은 보이지 않습니다. 대체공휴일은 모..

캐논 단렌즈 EF 50mm F1.8 STM 사람 눈과 가장 비슷한 렌즈 [내부링크]

사람의 눈과 가장 비슷한 렌즈 사람이 인지할 수 있는 화각(Angle of view)과 가장 비슷한 화각을 가진 35mm 풀프레임 카메라의 표준 렌즈. 부드러운 배경 흐림 효과 최대 개방 조리개 F1.8로 배경을 효과..

렌즈베이비 VELVET 벨벳85 카메라 렌즈 캐논EF 마운트 [내부링크]

Lensbaby VELVET 85 벨벳85 아트렌즈는 최대개방 F/1.8로 아름다운 벨벳 효과를 이용해 인상적인 사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조리개를 조일수록 일반 렌즈와 같이 샤프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으며 그 느낌 또..

니콘 D500 DSLR 카메라 광역 고밀도 AF 153포인트 [내부링크]

니콘 카메라 D500 DSLR BODY 카메라 화소: 2088만 화소 센서사이즈: 크롭센서 (APS-C) 최고 셔터스피드: 1/8000초~ 초당 연사: 10매 최고 ISO: 51200 이상 니콘 D500 DSLR 카메라 특징 광역·고밀도 153포인트 A..

한식 김치 사진, 배추김치 파김치 총각김치 삭힌고추무침 사진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한국음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김치! 김치 사진 몇 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셔터스톡(Shutterstock), 어도비스톡(AdobeStock), 크라우드픽(CrowdPic), 아이스톡 by 게티이미지(iStock by Getty I..

설날 전 한식 명절 음식 사진과 가래떡 떡국 의미 [내부링크]

몇 주 뒤면 한국 최대 명절 설날이 다가옵니다. 경자년 2020 설연휴는 1월 24일(금) ~ 27일 (월)까지 나흘입니다. 음력 1월 1일인, 2020년 설날이 25일 토요일이라서 27일 월요일이 대체공휴일이 됩니다. 설, 추석..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 천체 카메라 EOS Ra 제품사양 [내부링크]

캐논 카메라에서 최초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천체 카메라인 캐논 EOS Ra 를 출시했었는데요. 2019년 12월 3일에 판매 개시를 하여 현재 캐논 e스토어 가격은 3,325,000원입니다. 밤하늘의 별사진 찍는 걸..

캐논 카메라 Canon EOS 1D X Mark III 사양 및 예상 출시일과 가격 [내부링크]

지난 2019 년 10 월 24 일, Canon USA Inc. 는 모회사인 Canon Inc. 가 세계적인 명성과 수상 경력에 빛나는 Canon EOS-1D X Mark II의 후속작인 Canon EOS-1D X Mark III 카메라를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부산여행 자갈치시장 앞 겨울 바다 갈매기와 숭어 군단 [내부링크]

올해 지난겨울, 2019년 1월 부모님 결혼기념일 즈음 가족과 함께 부산여행을 갔었다. 국내여행으로 부산은 자주 가는 곳이다. 부산여행코스는 동행하는 사람들에 따라서 많이 달라진다. 부산 자갈치시장은 친구들..

겨울 풍경사진 2탄 얼음 결정체 겨울사진과 아무말 대잔치 [내부링크]

겨울 강가에 얼어붙은 얼음 결정체를 가만히 보고 있으면,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고 있는 듯하다. 신기한 모양으로 얼어붙어 저마다의 예술성을 뿜뿜하고 있는 얼음 결정체는, 모양이 비슷비슷한 것 같아도 모두 제..

이야기가 있는 겨울 풍경 눈꽃 겨울사진 예쁜 눈사진 [내부링크]

짧은 가을이 지나고 곧 겨울이 찾아온다. Winter is Coming! 항상 수능을 앞두고 한파가 찾아오더니, 올해도 어김없이 수능 한파가 찾아온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작년 2018년..

가을풍경사진 4탄, 갈대 억새 차이, 셔터스톡 크라우드픽 가을 사진 [내부링크]

일산 호수공원, 가을풍경사진, 가을 풍경 사진, 가을풍경, 가을 풍경 일산호수공원에도 가을이 깊어가고 있다. 이곳 역시 가을풍경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다. 정자와 함께 코스모스, 억새가 고즈넉한 가을 사진을..

가을풍경사진 3탄, 황금빛 벼 논밭 은행잎 은행나무 사진 이미지 [내부링크]

도시에서 알알이 여문 황금빛 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집 근처 가까이 있다는 것은 참 축복이다. 초록 초록하던 벼 이삭이 어느새 황금물결을 이루어 푹 고개를 숙일 때,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라..

가을풍경사진 2탄, 울긋불긋 단풍나무 단풍잎 사진 [내부링크]

서울 경복궁 향원정, 가을 단풍 명소 스톡 이미지 사이트인 셔터스톡(Shutterstock, 셔터스톡 코리아) 초기에 올렸던 가을풍경사진이다. 초기에는 DSLR 카메라가 없어서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다. 한국에는 설악..

코스모스 사진, 가을풍경사진 다양한 각도로 촬영 [내부링크]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꽃이 바로 가을꽃 코스모스이다. 그래서 가을이 오면 엄마와 함께 코스모스 한들한들~~ 코스모스 피어있는 길 따라 산책을 하거나 코스모스 축제를 보러 가기도 한다. 바람에 산들산들 흔들..

흰뺨검둥오리의 일상, 셔터스톡 크라우드픽 야생조류 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으로 배우는 세상의 앨리입니다. 도심 속을 흐르는 하천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야생동물, 야생조류인 흰뺨검둥오리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몇 년 전 동네에 멋진 매호천 산책로가 생겼는데요...

셔터스톡 색동호박 사진, 풍성한 가을사진 찍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으로 배우는 세상의 앨리입니다. 기존에 운영하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스톡 사진작가 성장기"라는 카테고리로 스톡 사진에 대한 글을 쓰고 있었는데요. 주로 스톡 사진작가(컨트리뷰터 contrib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