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cyclone의 등록된 링크

 lovecycl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블로그 유입을 늘리는 포스팅 방법- 지속적인 키워드를 몰색해라.1 [내부링크]

이 글은 PC에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블로그 유입을 늘리기 위해서 여러 가지 고민을 해봅니다. 당연스럽게 노출과 검색을 만드는 것이 우선이겠지만 그것이 바로 눈앞에 보이는 성과가 아니라 지속성이 있는가..

[ 블로그 글쓰기 ]구독자 증가 TIP - 카테고리 정리의 중요성.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여러 가지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이 내 블로그를 찾을까?', '내 글이 내 블로그를 찾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것일까?' 이런 생각을 하다가 블로그 구독자를 증가시킬 수..

[안동 맛집]삼겹살이 맛있는집 - 수민집 [내부링크]

이포 스팅은 PC에서 포스팅한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 오늘도 안동 삼겹살 맛집을 소계 해드립니다 포스팅을 쓰다 보니 저 정말 삼겹살 많이 먹더라구요. 수민집은 제가 애정 하는 삼겹살집인데요 돌판에다가 삼..

[식기구매후기]오로라 고블렛잔/오로라 언더락 [내부링크]

오로라 잔 내 돈 내산 구매후기! 식탁을 아름답게 해주는 아이템! 요즘 다른 분들 포스팅을 보다가 오로라잔 이 보이더라고요. 얼마 전 비스코프 큐커를 구매했는데 큐커로 밀키트 요리도 해서 포스팅할 때 장식으..

[던파 모바일]소과금 유저 과금 효율적으로 하는 법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PC에서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다 보면 보통 3가지 유형의 과금 방식이 있습니다. 핵 과금러, 소 과금러, 무 과금러. 너무 당연한 이야기인가요? ^^ 그중 저는 소 과금러입니다. 약 1..

[던파 모바일]긴급의뢰 던전 공략 TIP [내부링크]

던파 모바일 긴급 의뢰 던전 공략입니다. 오랜만에 게임 관련 포스팅을 올리는데요 모바일 게임을 포스팅을 하려니 사진을 찍고 편집하고 올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편한 어플이나 촬영 기능이 있는 앱을 깔아야..

[블로그 글쓰기]애드센스 1일만에 승인 TIP [내부링크]

이 글은 PC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4월 7일 신청하고 4월 10일 애드센스 개인정보에서 이메일 수령 주소를 바꾸고 4월 12일 네이버 이메일을 확인했는데 역시나 꽝 "오늘도 메일이 오지 않았네?..

[블로그 글쓰기] 포스팅 글자 수 체크하는 법-wordcounter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PC에서 제작되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 글자 수를 1000자 이상 유지해라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 보면 내 글을 읽어주는 사람들의 포스팅 체류 시간을 위해서 그리고 구글 애드 센스 승인을 위해서 또..

[안동 맛집]옥동 닭숯불구이-계장수 [내부링크]

기분이 저기압일때 고기앞으로 날씨가 고기압일때 고기앞으로 저는일단 오늘도 고기앞으로 갑니다. 옥동 계장수 위치 매번 삼겹살집만 다녀서 지겨우셨죠! 오늘은 제가 자주 찾는 안동 닭 숯불구이 전문점 계장수..

[생활정보]내일배움카드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하다 보니 HTML과 태그를 좀 알아야겠단 생각을 하게 되고 이런저런 포스팅이나 정보를 보면서 간단한 명령어들을 공부를 하던 중에 제대로 한번 배워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원을 가려니 일..

[블로그 글쓰기]-HTML 과 Tag 정보 [내부링크]

이글은 PC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오전에 외출을 나갔다오니 벚꽃이 한창입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오늘은 블로그 글쓰기 특히 티스토리에서 중요한 HTML과 TAG에 대하여 알아보겠..

[간편요리]10분완성 라따뚜이 리가토니 파스타(feat.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이 포스팅은 PC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오늘의 간편 요리&자취요리] (전 자취생은 아니지만 퇴근 후 식사는 빠를수록 좋죠)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현대를 사는 현대사회인을 위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

[건강요리]100%무첨가 땅콩버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너무 바빠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ㅠㅠ 흑흑 오늘은 건강한 땅콩버터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땅콩버터라곤 하지만 사실 버터는 안 들어갑니다 준비할 것은 오직 이 볶음 땅콩과 믹서기만 있으..

[블로그 글쓰기]-유입 증가를 위한 포스팅 제목 팁 [내부링크]

이 글은 PC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처음 포스팅을 할 때는 내가 쓰고 싶은 제목을 그냥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인테리어 글쓰기에 대한 포스팅들을 보다 보니 재목이 아주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되었는데요..

[다용도실 셀프 인테리어]-인테리어 방향성 설정 [내부링크]

이 글은 PC에서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용도실 셀프 인테리어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인테리어 방향성 설정에 대하여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공간 사용 목적 정하기 가장 먼저 다용도실이라고 하지만..

안동 남이할매황토집-미나리 삼겹살 맛집! [내부링크]

남이 할매 황토집 제가 먹는 포스팅을 할 때마다... 느낀 건데요 저는 삼겹살만 먹으러 다니는 사람같습니다. 다른 것도 많이 먹는데 이상하게 자꾸 삼겹살집만 가면 사진을 찍어 포스팅을 하네요 하지만 오늘은!..

[블로그 글쓰기] - 사진 용량 줄이는 2가지 방법 (어플X) [내부링크]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저도 아직 초보 블로거라서 항상 공부해가면서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요 사진의 용량이 검색과 유입에 영향을 끼친다는 것!!!!? 여러 가지 최적화 방법들을 찾아보다가 사진의 용량 줄이..

안동 송하동 된장찌개가 맛있는 삼겹살집 - 소백산 직화구이 [내부링크]

어제저녁은 갑자기 삼겹살이 생각나 송하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 소백산 직화구이를 찾았습니다! 며칠 전 냉삼을 먹었으니 생삼겹을 또 먹어줘야 마무리된다는 핑계를 대며... 총총총 ㅇㅅㅇ 큼지막한 메뉴판 한..

인테리어 계획 수립 하기 - 다용도실 셀프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서 인테리어를 하기에 앞서서 여러 가지 알아야 할 점들 주의할 점등을 알아보았는데요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들이 막막하게 혼자서 인테리어를 해보고 싶은데 과..

셀프 인테리어 하는 법 주의할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처음으로 인테리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합니다 ㅇㅅㅇ! 이런저런 글들을 올렸지만 제 블로그의 주된 라인은 요리/인테리어입니다. 게임이나 다른 취미 글들 일상 글들보다 앞으로는 요리 관련..

안동 옥동 냉삼집 - 부라보 가든 [내부링크]

옥동에 있던 브라보 상회가 부라보 가든으로 재오픈을 했더라고요! 언제 가봐야지!! 하고 있다가 냉삼에 소주가 한잔 생각나는 김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맛있을 거라는 예감이 들기 시작합니다.. 외..

던파 모바일 6일차 플레이 후기!! 직업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저번 주 24일 출시된 던파 모바일을 6일 차 플레이해보고 플레이 후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저는 정말 재미있게 게임을 즐겼는데요~ 시간이 가는 줄 몰랐습니다..

정말 맛있는 전복죽을 먹었어요 (흑당이와 나들이) [내부링크]

오늘은 흑당이 와 주말 가벼운 산책을 가보았습니다. 사실 전복죽이 먹고 싶어.. 울진을.. 흑당이 가 어서 내리고 싶은지 두리번두리번 밖을살피내요 코로나가 심하기 전 후포에 가볍게 놀러 갔다 오는 길 바닷가..

두부면 토마토 파스타. (남는 재료는 카레로 이용) [내부링크]

두부면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안녕 :) 요리하는 멍멍이 흑당이의 요리 교실이다 멍. 원래는 아직 요리하는 포스팅을 할 계획이 없었는데.. 할머니께서 두부면이 먹고 싶다 흑당아~ 하셔서 멍멍 두부면 파스타를..

블로그 작성에 도움되는 사이트-미리캔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사노(미친 사랑의 노예)입니다.!! 닉네임이 너무 부끄럽지만 부끄러워서 마음에 드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소계 해드렸던 미리 캔버스를 직접 사용하면서 워터..

블로그 작성에 도움 되는 3가지 무료 사이트 [내부링크]

이제 봄이 오는지 꽃이 피고 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날씨도 많이 따듯해졌고요 다들 올 한 해 시작할 준비는 차근차근하셨는지요! 오늘은 블로그를 포스팅하면서 (사실 블로그 포스팅은 시작한 지 얼..

모바일 던파 출시! [내부링크]

모바일 던파가 드디어 출시되어서 설치를 해보았습니다. 자영업을 하다 보니 중간중간 쉬는 시간이 많아 모바일 게임을 즐겨하는데요 pc로 아주 아주 옛날 엣적 즐기던 던파가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식에ㅎㅎㅎㅎ..

블로그 글쓰기의 준비물 -캡처 프로그램(PICKPICK)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 블로그 글쓰기 맞춤법 교정기에 대한 글을 포스팅했는데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선 글쓰기만 중요한 게 아니라 사진을 올리게 되는데 컴퓨터 화면을 캡처하거나 수정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

블로그 글쓰기의 준비물-맞춤법 검사기 [내부링크]

지난 글에서 맞춤법 검사기를 포스팅하기로 했는데요 글 쓰는 요령도 많이 없고 맞춤법 띄어쓰기도 엉망인 제가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주 유용하고 소중한 도구입니다. 저는 그중 네이버 맞춤법..

블로그를 시작하며 [내부링크]

블로그를 시작하며 블로그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여러 가지 생각들을 정리해 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치 소설을 보면 소설 첫 머리글에 저자의 말이 나오는 것처럼요. 저는 요식업에 종사를 하는 자영업자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