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dde의 등록된 링크

 lovedd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80건입니다.

영화 소년들 실화 삼례나라 슈퍼 사건 출연진은? [내부링크]

영화 소년들 실화 삼례나라 슈퍼 사건 출연진은? 2023.11.1 영화/드라마/대한민국/124분 감독 정지영 주연 설경구.유준상.진경.허성태.염혜란 이것이 무슨 수사여? 똥이제! 1999년 전북 삼례의 작은 슈퍼마켓에서 강도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의 수사망은 단번에 동네에 사는 소년들 3인으로 좁혀지고 하루아침에 살인자로 내몰린 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감옥에 수감된다. 이듬해 새롭게 반장으로 부임 온 베테랑 형사 황준철에게 진범에 다한 제보가 들어오고 그는 소년들의 누명을 벗겨주기 위해 재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당시 사건의 책임 형사였던 최우성의 방해로 유일한 목격자였던 윤미숙과 소년들이 다시 찾아오는데... 삼례나라슈퍼 강초시사 사건은 1999년 2월 6일 새벽 전북 완주군 삼례읍의 나라슈퍼에 3..

고려거란전쟁 출연진및 몇부작? [내부링크]

고려거란전쟁 출연진및 몇부작? 2023.11.11 토.일 오후 9시 25분 KBS2 출연진 김동준.최수종.지승현.이원종.이민영.김준배.김혁.이시아.이재용 조승연.조희봉.주석태.하승리.한재영.김산호.김정학.류성현.박유승.이지훈.이철민 김선빈.김오복.김재민.김중돈.서재우.백성현.공정환.한승현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의 이야기 고려 거란 전쟁은 당대 최강국인 거란제국과 신생국 고려가 맞붙은 26년간의 전쟁이다. 고려는 여섯 차례에 걸친 거란의 침략에도 굴복하지 않고 마지막엔 강감찬의 귀주대첩으로 거란군을 전멸시키며 스스로 전쟁의 종지부를 찍았다. 말 그대로 통쾌한 승일를 쟁취한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

도미노피자 가을 스탬프 챌린지란?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가을 스탬프 챌린지란? 이벤트 기간 2023.11.1~2023.11.30 도미노피자 가을을 맞아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도미노피자 온라인 회원은 1일 1회 로그인 시 스탬프 챌린지에 도전 10회 누적 시에는 배달 20% 쿠폰 20회는 포장 25% 쿠폰 30회 누적 시 도미노콘 응모 자격 1일 1회 한정해 피자 1회 이상 구매시 추가 스탬프 5개가 적립 10회 이상 참여자 중 300명을 램덤 추첨 콜라 1.25l 무료 쿠폰 30회 누적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미노콘을 지급 ID 당 1회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오는 2023.12.8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출연진은? [내부링크]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출연진은? 2023.11~ KBS/예능 출연진 공승연.잔나비.에이티즈.이영지.p1Harmony.STAYC.Xdinary Hero xikers.BOYNEEXTDOOR.야금야금.Henry Moodie 한영 수교 140주년을 기념해 양국의 역사와 문화재 우수성을 교류하기 위한 자리로 영국의 수도 런던에서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한국의 문화재 소개는 물론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의 공연과 아름다운 영상들로 한 편의 여행과 같은 공연을 기획하는 프로그램 k팝과 k컬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글로벌 축제 kbs2 한영수교 140주년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 인 런던 2023.11.8 오후 7시 영국 런던 웸블리 아레나에서 개최 전 출연진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최근 k..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은? [내부링크]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진은? 출연진 이지아.강기영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가 의뢰인의 문제적 결혼 생활에 대신 종지부를 찍어주는 나쁜 배우자 웅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이 출연을 확정 jtbc 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온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의 조합으로 흥미진진한 기대감 이지아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팀장 김사라 역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머느리였던 김사라는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아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뒤 못된 배우자들을 웅징하고 억울한 이들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혼 해결사로 변신 시원한 미소와 엄청난 추진력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해줄 이지아 표 김사라가 궁금? 강기영은 김사라의 비즈니스..

던킨 도라에몽 쿠션? [내부링크]

던킨 도라에몽 쿠션? 도라에몽 쿠션 사전예약 4,500원? 에약 기간 2023.10.30~2023.11.5 픽업 기간 2023.11.6~2023.11.10 1,2만원 제품 교환시에 한함 커피/음료 1잔 구매 포함 12,000원 매장제품 교환+도라에몽쿠션 5,500=16,500원 재질 폴리에스테르.사이즈 350*320mm(50mm) 용도 등받이 쿠션 및 데스크테리어 말랑한 모찌쿠션으로 편안한 휴식과 도라에몽 얼굴로 일상 속 귀여움까지 챙기세요?

2023 대전 짱축제란? [내부링크]

2023 대전 짱축제란? 축제 기간 2023.10.28~2023.10.29 서대전공원 일원 전국 빵.빵.곡.곡 맛있는 빵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꿀잼 축제 빵Zip컬렉션.빵 만들기 체험.k-pop공연.레크레이션 및 이벤트가 행사 지역의 70개 유명 빵집들이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7개 분여 13개 프로그램이 구성 2023대전빵축제 15m 대형 빵 커팅 퍼포몬스.도전! 골든벨 구매인증이벤트(빵 크레인.빵빠레 트로피) 석고마임공연.램덤플레이댄스 등 행사내용 메인 행사 빵집컬렉션.빵시식 프로그램 공연행사 뮺빅콘서트.대전지역아티스트 버스킹 공연.석고마임.램덤 플레이 댄스 등 연예인 공연 2023.10.28 토요일 조현아(어반자카드).양다일.T024 2023.10.29 일요일 육중완 밴드.걸그룹 시그니처.신..

앵그리 애니 출연진은? [내부링크]

앵그리 애니 출연진은? 2023.11.1 개봉 드라마/프랑스/120분 감독 블란딘 르누아르 주연 로르 칼라미.지타 한롯.인디아 헤어.로즈마리 스탠리 1974년 프랑스 교외의 한 작은 마을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애니는 원치 않는 임신을 하게 된다. 다행히 MLA의 도움으로 일상으로 돌아온 애니 하지만 우연한 사고를 계기로 MLAC 활동에 동참하기 시작하고 침묵으로 일관했던 지난날을 자책하며 본격적으로 목소리를 높이는데... 세상을 향한 분노 세상을 바꾸다! 제75회 로카르노 영화제에 초청받았던 앵그리 애니 앵그리 애니는 1970년대 프랑스에서 벌어진 역사적 실화를 바탕으로 피임과 임신 중지에 대해 마음 놓고 이야기할 수 없었던 그 당시 사회상이 고스란히 투영된 영화 침구의 죽음과 애니 본인이 직접 겪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진은? [내부링크]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진은? 2023.1.1~ (월.화)오후 8시 50분 tvN/드라마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한 날 난 살해당했다. 그런데 눈 떠보니 10년전? 인생 2회차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기 위한 본격 운명 개척 드라마 출연진 및 등장인물 소개 박민영(강지원 역) 회귀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주인공 원래 참는 게 익숙한 사람이었지만 삶의 태도가 180도 전환하고 운명을 바꿔 나간다. 나인우(유지혁 역) 외모와 지셩을 다 갖춘 완벽한 유지혁 역 마음먹은 것은 모두 이뤘왔지만 짝사랑하는 강지원 앞에서는 서투르고 어설퍼진다. 이이경(빅민환 역) 강지원의 회귀 전 남편 세상에서 오직 자기 자신만을 소중하게 여기고 아내는 종으로 생각한다. 송하윤(정수민 역) 강지원의 친한 친구이자 악..

깐죽포차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깐죽포차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2~ MBN,채널S 출연진 최양락.팽현숙 팽현숙의 품에서 드디어 독립한 초보 사장 최양의 좌충우돌 포차 운영 도전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 프로그램 깐죽포차의 사장 최양락은 그동안 아내 팽현숙의 그늘에서 살던 베짱이 인생을 청산하고 깐죽 인생 61년 만의 첫 오너의 도전 수준급 입담을 자랑 포차의 주방장으로 변신할 팽현숙은 깐죽포차를 운영하기로 한 남편 최양락의 도전을 응원하며 과묵하고 든든한 조력자 깐죽포차는 촤양락이 제작진에게 직접 포차 운영 방송을 제안하고 애주가인 최양락의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으로 기획 설계.디자인.메뉴.구성까지 최양락이 직접 참여했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 팽현숙은 최양락을 응원하며 포차 주방장으로 어떤 재료라도 특..

한신포차 사은 이벤트란? [내부링크]

한신포차 사은 이벤트란? 2023.10.25 수요일 (1일간) 더본 코리아 한신포차는 대표메뉴 한신닭발 2종 50%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단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한신포차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브랜드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 국물 닭발의 원조 격인 한신포차의 한신닭발.한신무뼈닭발 등 2종은 중독성 강한 매콤한 국물 양념 프로모션은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테이블당 1회만 적용 타 쿠폰과 붕복 할인 및 포장.배달 주문 시 혜택 적용이 불가 한신포차는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경품으로는 한신닭발 1만원 쿠폰 하이볼 1+1 증정 주류 소주 또는 맥..

영주 장날 농특산물 대축제란? [내부링크]

영주 장날 농특산물 대축제란? 축제 기간 2023.10.27~2023.10.29 경북 영주시 문정둔치 시민운동장 앞.부석사 일원 경북 영주시가 면 단위에서 추진해 오던 사과 축제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지역 대표 농특산물대축제로 대전환 서천 문정둔치 판매장 2023.10.27~2023.10.29 (3일간) 사다란 주제로 열리는 축제는 생산 농가와 판매자를 직접 연결 상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영주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물의 소비 촉진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 서천 문정둔치에서는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시민 열정콘서트와 덴동어미 화전놀이 등 공연과 김민지 영양사와 함께하는 영주 농특산물을 활용한 요리쿡.조리쿡 나만의 장바구니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을 마련 현장 농산물 구매자 영수증 이벤트 이벤트로 2만..

드라마 스페셜 2023 - 반쪽짜리 거짓말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드라마 스페셜 2023 - 반쪽짜리 거짓말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21~2023.10.21 (1부작) 토요일 오후 10시 45분 드라마/12세이상/KBS 가위 바위 보로 인생이 결정된 이혼 가정의 열 살 소녀 두리의 뒤죽박죽 인생 자아 찾기 프로젝트 등장 인물 소개 두리 여 10세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라는 질문에 한 번도 넘어간 적 없는 평등주의자 학교라는 작은 사회에적응하려면 때론 개뻥도 당당히 칠 줄 알아야 하는 법이다. 거기에 가족은 붙어살 때보다 좀 떨어져 살아야 애틋해지는 법이라고 했던가 매번 수평을 유지하던 두리표 사랑의 저울이 약간기울기 시작하는데... 민아 여 10세 같은 반 두리에게 것짓말을 들킨다. 문구점 신상 잇템을 사다 바치면 두리의 입을 막을 수 있을까? 혼자..

영화 톡 투 미 출연진은? [내부링크]

영화 톡 투 미 출연진은? 2023.11.01 공포/오스트레일리아/95분 감독 대니 필리포우,미하엘 필리포우 주연 소피와이드,알렉산드라 젠슨,조 버드,오티스 단지,미란다 오토,마커스 존스 실시간 트렌드 #90초빙의 챌린지 #넘사벽스릴 #주작아님 STEP 1.촛불을 켜고 저승의 문을 연다. STEP 2.몸을 묶고 죽은 자의 손을 잡는다. STEP 3.내게 말해 라고 속삭인다. STEP 4.나타난 귀신에게 널 들여보낸다 라고 말하면 빙의 완료. *경고* 단, 90초 안에 깨울 것. 반드시 촛불을 꺼 문을 닫을 것. SNS에서 핫한 빙의 챌린지에 중독된 미아와 친구들 위험한 게임을 이어가던 중 친구 라일리가 미아의 죽은 엄마에게 빙의 되자 미아는 이성을 잃고 마의 90초를 넘기고 마는데! 죽음보다 끔찍하게 당..

오픈 더 도어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오픈 더 도어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10.25 미스터리/대한민국/71분/15세 관람가 감독 장항준 주연 이순원,서영주,김수진,강애심 이른 새벽 미국 뉴저지의 한 세탁소에서 총성이 울려 퍼진다. 살인 사건은 세간을 떠들썩하게 하지만 범이이 잡히지 않은 채 서서히 잊혀진다. 7년 후 행복했던 가족의 과거를 축억하던 두 남자는 술을 마시던 중 숨겨진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절대 열어서는 안 되는 판도라의 상자 당신은 여시겠습니까? 실제 사건을 모티프로 한 이 영화는 총 5막으로 구성 시간 역순으로 스토리가 전개 가장 과거의 일은 치훈이 10대 때 한국을 떠나 누라 윤주.엄마와 함께 미국으로 막 이주했던 시절 우연히 알게 된 윤주에게 반한 문석은 기타를 가르쳐준다는 핑계로 치훈의 집을 드나들며 형..

전자랜드 금덩이를 찾아라 이벤트? [내부링크]

전자랜드 금덩이를 찾아라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0.20~23 2023.10.27~30 (8일간) 전자랜드 오프라인 채널 활성화를 위해 금덩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전자랜드 55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매장 내 진열된 전자제품에 숨겨진 금덩이 쿠폰을 찾으면 금 반 돈의 골드바를 증정 행사 기간 내 매장을 찾는 모든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 오프라인 매장을 활성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자랜드는 설명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 집객을 위해 지난달에는 전자랜드 오프라인 AS센터를 여는 한편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최저가 도전을 목표로 유로 회원제 매장인 랜드 500 매장을 찾아온 분들이 즐거운 경험을 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금덩이 찾기 이벤트 외에 골프 퍼팅 및 다트 던지기 대회 등 다양한 행사도..

마이 데몬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마이 데몬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1.24~ (금,토) 오후 10시 SBS/드라마/15세이상 출연진 김유정.송강 악마 같은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한순간 능력을 잃어버린 악마 구원이 계약 결혼을 하며 별어지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유창한 행복을 주고 지욕으로 이끄는 악마와의 계약 달콤하지만 위험한 악마와의 영혼 담보 구원 로맨스가 차원이 다른 세렘을 선사 김유정은 아무도 믿지 못하는 미래 그룹 상속녀 악마를 사랑한 도도희로 변신 미래 그룹의 이방인인 도희는 일찌감치 세상의 이치를 깨닫고 냉철해졌다. 사방이 적이고 사랑에 시니컬한 도희 앞에 나타난 악마 구원이 구원자일지 아니면 파괴자일지 궁금? 송강은 완전무결하고 치명적인 악마 정구원으로 열연 지옥인 인간에게 영혼을 담보로 위험하고도 달콤한 거래를..

장사천재 백사장2 출연진은? [내부링크]

장사천재 백사장2 출연진은? 2023.10.29~ 일요일 오후 7시40분 tvN 예능/15세이상 출연진 백종원.이장우.존박.유리.이규형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은 과연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밥장사를 해나갈 수 있을까? 한식 불모지에서 직접 창업부터 운영까지 나서는 백종원의 본격 본업 등판 그 두번째 도전기! tvN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2에서는 새로운 창업지로 세계에서 단위 면적당 미슐랭 식당이 가장 많은 거리를 선택 극강의 경쟁상대들과 치열한 매출 경쟁을 예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백종원.이장우.존박.권유리.이규형은 제작진으로부터 이벤에는 2호점이 열린다는 메시지를 받는다. 사장님 백종원을 비롯 직원들은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프랜차이즈 운영 소식에 혼란에 빠진다. 해외에서 한식당 2호점 ..

송라언덕길 가을축제란? [내부링크]

송라언덕길 가을축제란? 축제 기간 2023.10.18~2023.10.20 대구 동구 송라언덕길 상인회 송라언덕길 가을축제를 개최 프로그램 오프닝 공연.송라가요제.축하공연.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2023.10.18 오후 5시 30분부터 오프닝 공연에서는 아리랑난타와 동구 연예협회의 공연 2023.10.20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공식행사에서는 류성걸 국회의원.윤석준 동구청장등이 참석해 공로상 포상 수여식 인기 가수 박서진의 축하 공연 주민 노래자랑 솔라가요제 2023.10.18~2023.10.19 예선 2023.10.20 본선 대상 수상자에게는 100만원의 상금 금상과 은상 동상.장려상.인기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50만원,20만원,10만원의 상금이 수여 가요제 참가신청 기간은 2023.10..

솔로탈출! 노총각훈련소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솔로탈출! 노총각훈련소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12~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첫방송! 10부작 예능/15세이상/SK broadband 출연진 이용진.장예원.성지인.문세훈 결혼은 애국이다! 패션.스타일링.화술.플러팅 기술까지 노총각들을 위한 솔루션 짠내 나는 노총각들을 매력남으로 훈련.개조해가는 노총각 리얼리티 서바이벌 일반인 노총각3인이 자신의 문제점을 고치기 위해 노총각 훈련소에 입소해 눈물겨운 지옥 훈련을 받으면서 환골탈태 하는 과정 매력남으로 환골탈태한 노총각 도전자1인은 이상형과 소개팅 기회까지 얻게되는 반면 나머지 노총각들은 훈련소에 잔류해 다음 기수 노총각들과 합숙한다는 서바이벌 설정으로 심장 쫄깃한 재미와 공감을 안길 전망. 이들을 돕기 위해 mc 및 패널 전문가 군단으로는 이..

어쩌다 사장3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어쩌다 사장3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26~ 목요일 오후 8시40분 첫방송! 예능/15세 이상/tvN 출연진 차태현.조인성 어쩌다 해외진출! 서울남자 차태현x조인성의 세번째 한인 마트 영업일지 어쩌다 사장3에서 무빙 부부 조인성과 한효주가 재회한 모습이 공개 남편 조인성을 따라 미국까지 건너온 아내 한효주 무빙 밖 조인성과 한효주의 현실 부부 캐미스트리가 예고 차태현과 조인성이 운영하는 미국 한인 마트에 알바생으로 등장한 한효주의 모습과 특별히 초빙된 능력자 삼인방 박병은.윤경호.임주환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 사장즈 차태현 조인성에 이어 글로벌 핫스타 알바생들의 출격이 예고된 tvN 어쩌다 사장3는 디즈니+를 통해 대만.싱가포르.베트남.홍콩 등 아시아태평양지역에 서비스 ㄷ가양한 이야..

지구별 로맨스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지구별 로맨스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27 저녁 8시 30분 첫방송! 출연진 전현무.풍자.이정진 시대와 국경을 넘는 인류최대의 관심사 사랑! 수많은 커플의 두통을 유발하는 다양한 연애 고민들! 건강한 연애를 위한 유쾌 상쾌 통쾌하게 연애 고민을 싹! 날려버릴 최후통첩 지구별 로맨스 지구별 로맨스는 골치 아픈 연애 때문에 이별 위기에 놓인 글로벌 커플들을 위해 모인 전방위 연애 오지라퍼들이 화끈하고 솔직한 핵직구 조언으로 지구별 연애 고민을 끝장내는 최후통첩 연애 상담 프로그램 한국인 커플.국제 커플을 막론하고 다양한 연애 고민을 가지고 있는 위기의 커플들이 등장해 자심들이 겪고 있는 애로사항을 적나라하게 고바라하며 놀라움과 공감을 선사하는 한펀 반복되는 싸움에 지친 커플들을 위해 날리는 오지..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경의 비밀 출연진은? [내부링크]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경의 비밀 출연진은? 2023.9.27 개봉! 대한민국/98분 감독 김성식 주연 강동원(천박사 역),허준호(범천 역),이솜(유경 역),이동휘(인배 역) 김종수(황사장 역),박소이(유민 역) 대대로 마을을 지켜 온 당주집 장손이지만 정작 귀신은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 사람의 마음을 꿰똟는 통찰력으로 가짜 최마를 하며 위뢰받은 사건들을 해결해 오던 그에게 귀신을 보는 의뢰인 유경이 찾아와 거액의 수임료로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한다. 천박사는 파트너 인배와 함께 유경의 집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쫓으며 자신과 얽혀 있는 부적인 설경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그의 세계를 흔드는 서간이 나타났다! 강동원 (천박사 역) 귀신을 믿지 않는 가..

거미집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거미집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9.27 코미디/대한민국/132분 감독 김지윤 주연 송강호(김 감독 역),임수정(이민자 역),오정세(강호세 역),전여빈(신미도 역) 크리스탈(한유림 역) 결말만 바꾸면 걸작이 된다. 딱 이틀이면 돼! 1970년대 꿈도 예술도 검열당하던 시대 성공적이었던 데뷔작 이후 악평과 조롱에 시달리던 김감독은 촬영이 끝난 영화 거미집의 새로운 결말에 대한 영감을 주는 꿈을 며칠째 꾸고 있다. 그대로만 찍으면 틀림없이 걸작이 된다는 예감 그는 딱 이틀 간의 추가 촬영을 꿈꾼다. 그러나 대본은 심의에 걸리고 제작자 백회장은 촬영을 반대한다. 적작사 후계자인 신미도를 선득한 김감독은 베테랑 배우 이민자.톱스타 강호세 떠오르는 스타 한유림 까지 불러 모아 촬영을 강행하지만 스케줄 꼬인 ..

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 사전예약? [내부링크]

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 사전예약? 파리바게뜨 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을 11,900원 사전예약 2023.919~2023.9.22 매장 픽업 2023.9.26~2023.9.27 제품교환 22,000원+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 11,900원 2.아톰 쿠션 사전 예약 시 LUCKY DRAW 경품 안내 사전 예약 2023.9.19~2023.9.22 이벤트 대상 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 사전예약 후 픽업 완료 고객 이벤트 내용 아톰 60주년 한정판 쿠션 선전예약 시 추첨을 통해 아톰 레드부츠 증정 (총 2명) 이벤트 경품 아톰 레드부츠 당첨자 안내 2023.10.26

7인의 탈출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7인의 탈출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3.9.15~ 금,토 오후 10시 SBS 17부작 출연진 엄기준(매튜 리역) 모바일 플랫폼 기업 타키타카 대표 황정음(금라희 역) 드라마 제작사 대표 이준(민도혁 역) 조폭 출신의 위태로운 남자 이유비(하모네 역) 강남 명문 고등학교의 간판 스타*아이돌 지망생 윤종훈(양진모 역) 연예기획사 체리엔터테인먼트 대표 조윤희(고명지 역) 기간제 교사 신은경(차주란 역) 산부인과 탁터 조재윤(남철우 역) 덕선 경찰서 형사 반장 정라엘(방다미 역) 명주여고 전학생 이덕화(방칠성 역) 투자의 귀재로 불리는 전설적인 현금 부자 윤태영(강기탁 역) 양진모의 견제를 받는 택백엔터테인먼트 대표 민영기(이휘소 역) 다미의 양부.명성대학교 교수 서영희(박난영 역) 다미의 양모 임성균(민재..

던킨 쿠키런 인형 키링 2종? [내부링크]

던킨 쿠키런 인형 키링 2종? 던킨 데브시스터즈의 모바일 게임 쿠키런:킹덤과 협업 쿠키런 인형 키링 2종을 출시 및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쿠키런 인형 키링 2종 크키런:킹덤에 등장하는 인기 캐릭터 용감한 쿠키와 딸기맛 쿠키 모양을 그대로 만든 봉제 인형 키링 쿠키런의 캐릭터가 도넛을 들고 있는 모양으로 디자인 던킨의 아이덴티티까지 녹여낸 것이 특징 사전 예약 프로모션 2023.9.24 까지 1000원의 할인 헤택을 적용 2000원에 해당 굿즈를 구매 사전 에약이 종료된 2023.9.25 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000원에 구매 수령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소진 시점은 점포별.제품별로 다르다. 던킨 협업 기념 굿즈 구매 시 쿠키런:킹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문의영광:리턴즈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가문의영광:리턴즈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9.21 개봉! 대한민국/코미디/99분 감독 정태원,정용기 주연 운현민(박대서 역),유라(장진경 역),김수미(홍덕자 역),탁재훈(정석재 역) 정준하(종면 역),추성훈(얏빠리 역),기은세(유진 역) 조연 고운,김희정 전설의 가문이 돌아왔다! 가문의 영광은 결혼? 사생결단 결혼성사 대작전이 펼쳐진다! 돈과 권력을 쥐고 있는 전설의 장씨 가문! 가문의 수장 홍회장에게 골칫거리가 딱 하나 있는데 비혼주의를 선언한 막내 딸 진경이다. 어느 날 진경은 처음 본 남자 대서와 하룻밤을 보내게 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장씨 가문은 일등 사윗감의 조건을 두루 갖춘 대서와 진경을 결혼시키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기 시작하는데... 장씨 가문에게 던져진 지상 최대의 과제! 세기..

배스킨라빈스 쿠키런:킹덤 쿠션담요세트를 준다고?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쿠키런:킹덤 쿠션담요세트를 준다고? 배스킨라빈스 사전예약 2023.9.13~2023.9.26 4천원 OFF 픽업기간 2023.9.27~2023.9.30 배스킨라빈스 데브시스터즈 쿠키런:킹덤과 협업 기념 정판 쿠키런:킹덤 쿠션담요 세트 배스킨라빈스 쿠키런:킹덤 쿠션담요 세트는 쿠키런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 얼굴 모양의 쿠션과 담요로 구성 쿠션 부분은 용감한 쿠키가 모자를 쓰고 있는 특별한 디자인으로 귀여움 폭신한 쿠션 뒷면에는 담요를 접어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실용성 쿠키런:킹덤 협업 굿즈 구매 시 게임내 사용 가능한 쿠키런:킹덤 1,000크리스탈 쿠폰과 배스킨라빈스 한정 데코 아이템 쿠폰도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 기념 2023.9.13~2023.9.26 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

이노센트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이노센트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9.6 개봉! 공포/노르웨이/117분 감독 에실 보그트 주연 라켈 레노라 폴뢰툼,알바 브륀스모 람스타드,샘 아쉬라프, 미나 야스민 브렘세스 아샤임 이다와 아나는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한 직후 또래인 벤자민 아이샤와 친구가 된다. 네 명의 아이들은 어른이 개입하지 않는 순간 특별한 잠재력을 깨워나가기 시작하고 벤자민은 능력을 이용해 사람들을 조정할 수 있게 된다. 단순한 호기심과 장난으로 행해지던 어떤 일들이 금기야 분노라는 감정과 이어지고 결국 친구들을 비롯해 주변에 위협을 가하기 시작하는 벤자민 가장 순수하고 본능적이었던 그래서 더욱 파괴적이고 잔인할 수 있었던 잔혹한 동심의 세계가 펼쳐진다! 순수 단어를 구성하는 한자부터 순수할 순에 순수할 수일 정도로 우리는 이..

힘쎈여자 강남순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힘쎈여자 강남순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7~ 토,일 오후 10시30분 첫방송! JTBC/드라마 출연진 이유미,김정은,김해숙,옹성우,변우석,영탁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가 강남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신종마약범죄의 실체를 파헤치는 글로벌 쓰리 제너레이션 프로젝트 등장인물 소개 이유미(강남순 역) 도봉순과 6촌격 부모를 찾기 위해 몽골에서 날아온 엉뚱 발랄한 괴력의 소유자 김정은(황금주 역) 강남순의 엄마 따르이 힘과 함꼐 마약범죄에 맞서 싸우는 역할 김해숙(길중간 역) 강남순의 외할머니 강남순과 함꼐 강남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다. 옹성우(강희식 역) 강남 마약 수사를 하는 비밀 수사팀 일원 주인공의 사랑을 한몸에 받는 인물 변우석(류시오 역) 힘쎈여자 강남순의 빌런 역할 ..

위급 상황 속 나를 지키는 방법? [내부링크]

위급 상황 속 나를 지키는 방법? 요즘 세상이 흉흉하죠? 흉흉한 세상에서 나를 지키는 방법 2가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1. 핸드폰 속에 나를 지켜줄 버튼이 있다? ( 핸드폰에 이 기능이 없는 기종이 있으니 확인 하시고 설정하세요~!) 먼저 핸드폰 설정으로 이동해주세요~! (끝까지 읽어주세요~!) 설정에 들어가시면 쭉~천천히 내려 보시면 안전과 긴급 보이실거에요! 거기를 클릭 하세요! 안전 및 긴급을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긴급 SOS가 보이실 거에요~! 긴급 SOS 들어가시면 카운트다운 10초 보이시죠? 그것은 내가 긴급 버튼을 눌렀을 경우 화면에 카운트다운 10초가 보이는 겁니다. 카운트 다운 보이지 않게 하시려면 꺼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급상황 버튼을 눌렀을 경우 전화 연결할 긴급 연락처를 112나 ..

부름부름 대행사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부름부름 대행사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9월 중 첫 방송~! JTBC/예능/15세 이상 출연진 전현무,고규필,양세찬,미미 도움이 필요한 모든 이들의 부름에 응답하는 신개념 역할 대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등장인물 소개 전현무 부름이들의 든든한 전사장! 언제 어디든 연중무휴 대기 중! 어떠한 상황에도 대처 가능한 명품 브레인! 부름이들의 든든한 전사장! 전현무! 고규필 초롱초롱한 눈빛 장착! 마성의 부름이! 묵묵히 업무를 수행해내는 능력 백점! 은은한 미소에서 나오는 치명적인 귀여움 천점! 필승 전략 초롱초롱한 눈빛 장착! 마성의 부름이! 고규필! 양세찬 사랑둥이 성실 부름이! 개그계 아이돌! 맘녀노소 모두를 사로잡는 각양각색 매력으로 가는 곳마다 인기 폭발! 사랑둥이 성설 부름이! 양세찬! 미미 ..

덩치 서바이벌-먹지빠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덩치 서바이벌-먹지빠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9.17~ 일요일 오후 4시45분 첫방송! SBS/예능/15세이상 출연진 서장훈,박나래,신동,이국주,나선욱,풍자,이호철,신기루 이규호,최준석 내 몸을 사랑하는 덩치들이 광고 모델을 두고 덩치 서바이벌! 먹.찌.빠 이제 내 몸도 트렌드가 될 수 있다! 남들보다 덩치는 크지만 내 몸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덩치들이 모였다! 패션도 취향도 입맛도 각양각색인 이 시대에 내 몸도 트렌드가 될 수 있다! 고 외치는 덩치들이 광고모델 자리를 두고 펼치는 살이쪄도 안되고 살이 빠져도 안 되는 내 몸 사랑 덩치 서바이벌 기발한 게임 미션과 공인된 머잘알 출연자들이 미션 수행을 위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짜내 치열하게 대결하는 모습이 관전 포인트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며 ..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9.6 개봉작! 다큐멘터리/대한민국/79분 감독 권하정,김아현 출연진 권하정,김아현,구은하,이승윤 내 가수 뮤직비디오는 내가 만든다! 다학 졸업 후 혼자만의 동굴에 들어가 있던 하정 듣보 이던 이승윤의 음악이 그에게 위로를 건네고 새로운 꿈을 꾸게 만든다. 하정,아현 그리고 은하 이 세 듣보인간의 진심이 이승윤에게 달고 세 삼람의 꿈은 네 사람의 거대한 도전으로 바뀌게 된다. 뮤직비디오는 처음인 그들 앞 모두가 안 될 거라고 말할 때 이들은 용감하게 도전하는데... 과연 이들의 뮤직비디오는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까? 제 47회 서울독립영화제 단기간 매진 관객상 수상한 올해의 기대작! 리얼 청춘 도전기 듣보인간의 생존신고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노래 영웅수집..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0월 중 첫방송! (MBN) 드라마 출연진 성훈,정유민,강신효,진지희,이민영,오승윤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곡의 아찔하고 은밀한 로맨스 복수극. 완벽한 결혼의 정석 2019년 네이버 지상 최대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성훈(서도국 역) 국내외에서 주목받는 인테리어플랫폼 회사 대표이자 국내 굴지 대기업인 태자그룹의 창업주 손자 화려한 재벌 비주얼을 비롯 까칠하지만 내 여자에게만은 다정한 모습 한이주의 복수에 기꺼이 이용당하고 싶다는 절절한 순정까지 그려내며 여심을 자극할 예정 정유민(한이주 역) 화가 한율금융그룹 한진웅 회장의 ..

물꽃의 전설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물꽃의 전설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8.30 개봉! 다큐멘터리/92분/대한민국 감독 고희영 출연진 현순직 할머니,채지애 87년 경력 현순직 해녀는 전복과 소라가 가득하고 물꽃이 만개했던 바닷속 비밀 공간이 늘 그립다. 반면 서울에서 고향 제주로 돌아와 물질을 시작한 채지애 해녀는 삼달리 해녀라면 누구나 가 보고 싶다는 그 곳간이 궁금하다. 상군 해녀와 막내 해녀라는 간극에도 특별한 우정을 나누는 두 사람은 물꽃이 손짓하는 비밀의 화원을 다시 보기 위해 나서는데... 해녀 현순직 할머니가 홀로 앉아 노래를 부른다. 고통이 없다는 상상의 섬 이어도에 살고 싶다는 구슬픈 가사를 읖조리면서도 눈빛은 형형하고 입가엔 미소 제주도에서 자란 그는 한때 견쥴 상대가 없다고 여겨지던 상군 해녀 제주.서귀포뿐만 아..

파리바게뜨 밤켈 파라솔세트 이벤트?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밤켈 파라솔세트 이벤트? 사전 예약 2023.8.22~2023.8.25 매장픽업 2023.8.31~2023.9.2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밤켈 브랜드 2019년 런칭한 국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쿨러.워터저그.드라이백.텀블러 등이 주력 상품이며 쿨러와 워터저그는 전 세계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컬러 및 사이즈 라인업을 보유 독창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의 제품을 해외 여러 나라에도 수출 중 제품 교환 25,000+파라솔세트 39,900원 UV 차단 패브릭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보호 가능 UPF 50+ 탈부착 가능한 컵홀더가 있어 음료 거치가 용이 양쪽 각 최대 하중 약 500g 풀세트 구성과 전용 휴대 가장으로 간편하게 어디든 떠날 수 있는 여행 35도 각도 조절할 수 있..

반짝이는 워터멜론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반짝이는 워터멜론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9.25~ 월,화 오후 8시 50분 tvN/드라마 출연진 려운.최현욱.설인아.신은수.최원영.서영희.천호진.정상훈.봉재현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 소년 은결이 1995년으로 타임슬립해 어린 시절의 아빠와 함께 밴드를 하며 펼쳐지는 판타지 청춘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려운(은결 역) 청각장애인 가족 중 유일한 청인 최현욱(이찬 역) 명랑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외모의 소유자 설인아(세경 역) 청순한 미모의 서원예고 첼로 여신 신은수(청아 역) 선천적인 청각장애인 반짝이는 워터멜론은 음악에 천부적인 재능을 타고난 코다 소년이 수상한 악기점을 통해 낯선 공간에 불시착하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수상쩍은 청춘들과 함께하는 밴드 워터멜론 슈가를 결성하게 되면서 ..

페인티드 베일 진정한 사랑 세계의 명작 영화 소개? [내부링크]

페인티드 베일 진정한 사랑 세계의 명작 영화 소개? 2007.3.15 개봉작! 멜로.로맨스/중국.미국.캐나다/124분 감독 존 커랜 주연 나오미 왓츠(키티 페인 역),에드워드 노튼(월터 페인 역) 1925년 영국 런던 화려한 사교 모임과 댄스파티를 즐기는 도도한 아가씨 키티와 그녀를 파티에서 보고 촛눈에 반해버린 차갑고 냉철한 성격의 월터 월터는 키티에게 청혼을 하고 키티는 자신을 숨막히게 하는 엄마의 그늘에서 벗어나고자 그의 청혼을 받아들인다. 세균학자인 월터의 연구 일정으로 인해 결혼 후 중국 상해로 넘어간 그들 그러나 너무나 다른 성격과 다른 취향을 가진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행복할 리 만무하다. 활발한 성격의 키티와 매사 너무나 진지하고 조용히 연구와 독서를 즐기는 월터의 사이는 점점 소원해지고 ..

히든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히든미식로드 - 뚜벅이 맛총사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8.26~ 토요일 오후 7시20분 첫방송! 채널s,라이프타임채널/예능/15세이상 출연진 권율.윤두준.이서준 권율x윤두준x이서준 세 배우들의 방콕 히든 미식 로드! 태국 현지인들의 숨은 찐 맛집을 찾아 떠나는 세 배우의 우당탕탕 맛집 여행기! 채널s와 라이프타임채널에서 함께 방송되는 새 예능 히든 미식로드 뚜벅이 맛총사는 미식에 진심인 배우 3인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맛을 찾아 떠나는 푸드 어드벤쳐 프로그램 티저 영상에서는 출발! 뚜벅이 맛총사! 라는 외침과 함께 씩씩하게 발걸음을 옮기는 맛총사 트리오의 모습으로 시작! 태국에서 여정을 시작한 맛총사의 맏형 권율 맛있는 냄새가 난다라며 후각으로 벌써 맛집 감별 두 동생들은 여기야? 라고 두리번거리..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효심이네 각자도생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9.16 오후 8시 5분 토요일 첫방송! KBS 출연진 유이,하준,고주원,남보라,설정환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 유이가 연기할 효심은 두 오빠와 남동생이 있는 4남매 중 첫째 딸. 어느날 처자식을 모두 두고 사라진 남편 때문에 흐느껴 우는 엄마의 눈물과 상처를 유일하게 이해한 천성이 착한 자식 그래서 아버지를 대신해 가장 노릇을 하면 가..

CU 그르르... 갉이라는 이벤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CU 그르르... 갉이라는 이벤트를 아시나요? 이벤트 기간 2023.8.1~2023.8.31 CU 이달 포켓 그르르...갉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진실의 의자라는 명칭의 편의점 의자를 경품 이벤트는 CU 맥스봉.롯데 의성 마늘 핫바 총 10종을 대상으로 상품 구매 및 적립 시 폿켓CU에 모아지는 스탬프 3장으로 응모 추첨 경품 진실의 의자 10명 CU모바일 상품권 50명 get아이스XL 교환권 50명 행사 상품 핫바 10종은 8월 말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 포켓CU멤버십 포인트 5% 추가 적립까지 가능 CU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른 이벤트 1.모닝 머핀 이벤트 경품 기아 뉴모닝 자동차.카피머신.요가 매트 등 2.기력 수분 충전 이벤트 경품 홍콩.시드니.싱가포르 아시아나 항공권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손등 동굴 방송일은? [내부링크]

삼백만 년 전 야생 탐험:손등 동굴 방송일은? 2023.8.17~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 예능/15세 이상 출연진 박항서,안정환,추성훈,김남일,김동준 대한민국 방송 최초로 300만 년 전 생긴 미지의 손등 동굴을 파헤치는 다섯 출연자의 예측 불가 글로벌 찐 탐험 예능 프로그램 베트남 축구 영웅에서 손등 탐험대 공식 투덜이? 귀요미 갓파더 박항서 무심한 듯 챙겨주는 겉.바.속.촉 매력으로 탐험.생존.웃음 다 잡은 찐 능력자 안정환 아저씨 무시하지마! 탐험 준비도 자기관리도 놓치지 않는 프로 야생 파이터 추성훈 필드 위 카리스마는 이제 끝! 파파 항서의 보필러로 가듭난 예능 새싹 김남일 무한 긍정 에너지 뿜뿜 텀험대의 분위기를 UP 시켜줄 비타민 막내 김동준 중년의 꺾이지 않는 마음을 지닌 다섯 남..

1947 보스톤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1947 보스톤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9 드라마/대한민국/113분 감독 강제규 출연진 하정우(손기정 역),임시완(서윤복 역),배성우(남승룡 역),김상호 특별 출연 박은빈 단역 류해준.이형지.안태준.구자건.박경훈.유미선.진범일.서동규.황자능.서동훈 박한울 광복 이후 다시 뛰고 싶은 국가대표 마라토너들이 첫 국제 마라톤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염원과 레이스를 담은 이야기 영화 1947 보스톤 9월 추석 개봉 영화의 배경이 되는 보스톤 마라톤 대회는 1897년 처음 열린 이후 매년 4월 셋재 주 월요일에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 1947 보스톤에서는 광복 이후 혼란스러웠던 상황을 딛고 이 대회에 대한민국 최초로 참가한 선수들의 여정과 일화가 펼쳐질 예정 공개된 런칭 포스터에서는..

프랑스 라로제 선착순 페이백 이벤트? [내부링크]

프랑스 라로제 선착순 페이백 이벤트?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러에 단독 입점 라로제는 자연 유래 성분을 활용 건강한 피부와 환경을 생각하는 프랑스 클린뷰티 브랜드 알로에베라.오이.시어버터.식물성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주로 사용 사탕수수로 제작한 포장재로 제품 용기를 만드는 등 높은 만족도로 입소문을 모으며 론칭 8년만에 프랑스 내 약국 8000곳에서 인기리에 판매 뷰티컬리에 단독 입점하는 라로제 제품 총 11종 모이스춰라리징 토닉 로션 캐모마일.장미.씨송트 등을 함유한 제품 토너.미스트.쿨링팩 등으로 활용 오이.해조류 추출물을 사용한 페이스 젤과 해바라기 오일.아몬드 오일 등을 함유한 페이스 오일 세럼도 대표 상품 중 하나 살구 오일을 담은 선스틱.선밀크도 여름철 활..

익스큐수미:일단 잡숴봐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익스큐수미:일단 잡숴봐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8.24 첫방송! 8부작/목요일 오후 8시 40분 E채널/예능/15세이상 출연진 김수미,민우혁,서효림,에릭남,정혁,나태주 전라도 밥상으로 대한민국을 평정한 국민할매 김수미 이제는 괌으로! 열정 앞에 나이는 숫자일 뿐 수미의 인생 최초 글로벌 한식당 도전기! 괌 익스큐수미~? 공개된 메인 포스터 눈길 보기만 해도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은 괌 해변을 배경으로 국민할매의 손맛을 보여줄 김수미가 호가롭게 서 있고 그 뒤로 멤버들이 비장한 표정으로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있는 것 마능 일꾼으로 활약활 민우혁과 김수미의 손맛을 전수 받고자 고군분투하는 며느리 서효림 다정다감한으로 김수미는 물론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에릭남 부누이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낼 정..

99즈 컴퍼니 발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1.99즈 컴퍼니 발송일 및 출연진은? 2023.8.14일 첫 방송! 월요일 오후 11시 ENA 8부작/예능/15세 이상 출연진 나선욱.박경호 개과천선을 꿈꾸며 이벤트 회사 99즈 컴퍼니를 차린 세상 무서울 게 없는 z세대 그 잡채인 나선욱! 함께할 식구로 어마무시한 해병 포스 박경호!를 영입해 무적의 해결사 듀오 결성! 의기투합한 이들에게 이벤트 의뢰가 떨어지면? 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 홍보해 드립니다. 돌격~손님 앞으로! 2.조선 체육대회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8.4~ 금요일 오후 10시 첫방송! TV조선/예능/15세 이상 전현무.허재.김병현.이천수.조정식 스포츠의 명가로 거듭나기 위해 조선체육대회 본격 결성! 현역 시절 사고 좀 쳤던 레전드 스포츠 스타 허재.김병현.이천수와 레전..

47시간:샤크베이트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47시간:샤크베이트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8 스릴러/영국.미국/85분 감독 제임스 넌 주연 홀리 얼 놈들이 수면 위로 올라왔다! 마지막 봄 방학을 기념하러 해변에서 파티를 벌이던 젊은이들은 우연히 주인 없이 방치된 제트스키 두 대를 발견하고 키를 훔친다. 그들은 제트스키가 처참한 결과를 몰고 올 재앙의 원인이 될지 모른 채 승선한다 철없는 치킨게임을 하다 고장 난 제트스키는 바다 한 가운데 고립되고 거대한 백상아리의 그림자가 서서히 그들 주위를 맴도는데... 상어가 당신을 노린다! 더 이상 물 밖도 안전하지 않다! 47시간 멕시코 태평양 연안에서 익스트림 스포츠 샤크 케이지에 도전한 사람들이 알 수 없는 사고로 심해 47미터로 추락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47미터 제작진이 참여한 47시간 샤크베이..

연악:나의 운명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연악:나의 운명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8.10 개봉 드라마/대한민국/113분 감독 박하열 주연 정욱,송민경,손건우,박근수 조선 초기 예약으로 나라의 기틀을 세우던 시대 대왕 세종은 천재 음악가 박연에게 조선의 음률을 바로 세우라는 어명을 내린다. 박연은 어명을 받들어 밤낮으로 연구에 몰두하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 좌절을 반복하게 된다. 곁에서 그를 연모하던 가야금 명인 백아의 고백에도 박연의 마음은 더욱 혼란스럽기만 한데... 조선의 음악사를 뒤흔든 천제 음악가 난계 박연 음악이 전부였던 그의 삶에 새로운 역사가 펼쳐진다! 난계 박연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왕 세종과 함께 조선 고유의 음률을 정입하고 국악의 기틀을 다진 인물 음률의 기준이 되는 12음률관과 악보 정간보를 제작하는 등 국악이 발전에..

라면꼰대 여름캠프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라면꼰대 여름캠프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8.4~ 금요일 오후 10시30분 tvN/예능/15세 이상 출연진 소개 김풍 이제 축제지! 너희랑 노는 게 제일 신난다. 라면꼰대에서 쌓은 꼰대력과 리더십으로 요즘 제일 바쁘다는 동생들을 모두 모은 맏형! 누구보다 노는 데 진심인 맏형 김풍이 최고의 여름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캐프를 준비했다. 동생들을 진두지휘하여 이끌 맏형...이지만 금세 철부지 동생들에게 휘말리기 시작하는데... 침착맨 이거...축제 맞어? 김풍 동생들 중 제일 말 많은 원조 애샛기맨 주옥 같은 괴랄한 말과 행동으로 캠프 스팟마다 모두의 이목을 집중 시키며 분위기를 휘어잡는다. 주호민 형...왜 해가 안 져요? 의젓하고 점잖은 동생.펄! 동생들이 김풍을 멘붕으로 빠뜨릴 때 유일하게 정신..

베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100원 증정? [내부링크]

베스킨라빈스 핑크라이언 키링 100원 증정? 핑크 라이언 케이크 예약시 핑크 라이언 키링 100원 증정 에약 기간 2023.7.24~2023.7.30 픽업 기간 2023.8.4~2023.8.6 핑크 라이언,핑크 춘식이 키링 2종 베라의 시그니처 핑크색이 쏙~ 핑크로 물든 라이언.춘식이 인형 키링 보들 보들 부드러운 촉감 고리가 잇어 가방.옷 등에 걸어 다양하게 활용 핑크 라이언 케이크 2종 1.핑크 퐁당 라이언 베라 핑크에 퐁당 빠져 핑크로 변신한 라이언! 가격 28,000원 2.핑크 라춘 인 원더랜드 달콤한 원더랜드에 퐁당 빠진 핑크 라춘의 모습을 재치있게 표현한 케이크 가격 31,000원

어떠케어 전국 찍먹자랑 이벤트? [내부링크]

어떠케어 전국 찍먹자랑 이벤트? 참여 기간 2023.7.20~2023.8.19 참여 조건 어떠케어 앱 회원 누구나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가 전국찍먹자랑 이벤트를 진행 전국찍먹자랑은 어떠케어 푸드카메라를 통해 음식을 찍고 먹고 SNS에 자랑하는 이벤트 어떠케어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 이벤트 어떠케어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 푸드카메라로 촬영한 음식 사진을 찍먹 사연과 함께 개인 SNS에 자랑 추첨 상품 대상 더글라스 하우스 워커힐 숙박권 1명 최우수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3명 우수상 설빙 망고치즈빙수 교환권 30명 인기상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 50명 어떠케어를 활용한 식단관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찍먹자랑 소문내기 이벤트 이벤트 진행 소식을 SNS에 소문내고 인증..

제스프리 꾸키챌 이벤트? [내부링크]

제스프리 꾸키챌 이벤트? 1차 기간 2023.7.24`2023.8.6 2차 기간 2023.8.7~2023.8.20 제스프리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꾸키챌을 실시 챌린지는 소비자들에게 비타민C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한 제스프리 키위 섭취응 장려하기 위해 마련 챌린지 참여자는 제스프리 키위를 꾸준히 먹으면서 몸의 긍정적인 변화를 직접 경험하는 동시에 나에게 맞는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 꾸키챌 이벤트 제스프리 키위를 3일 이상 꾸준히 섭취한 후 느낀 변화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참여 이벤트 참여자에겐 제스프리 썬골드키위,파우치,앞치마,칭찬뱃지 등을 추첨 증정 키위는 맛과 영양을 겸비한 천연 영양제 우리나라에 잘 알려진 키위 품종은 황금빛을 띄는 썬골드키위와 초록빛 과육 ..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트래블캐리어 9900원?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트래블캐리어 9900원? 예약기간 2023.7.21~2023.7.27 픽업기간 2023.7.28~2023.7.30 쿼터 17,000원 이상 예약 시 5,000원 OFF 14,900->9,900원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춘식이와 협업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프렌즈 캐리어 굿즈 카카오프렌즈 트래블 캐리어는 여름철 여행이나 야외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굿즈로 사이즈 19인치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카카오톡 주문하기 2023.7.28 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4,900원에 판매 2023.7.28~2023.8.6 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천원의 가격 헤택을 제공 단, 굿즈 소진 시..

몬스터 패밀리2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몬스터 패밀리2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8.2 대개봉! 애니메이션/도익.영국/103분 감독 호고 태프 출연진 애밀리 왓슨,닉 프로스트,제시카 브라운 핀들레이,에단 라우스 성우들 김다올(맥스 목소리 역),박시윤(밀라 목소리 역),김용(프랭크 목소리 역) 최정현(엠마 목소리 역),서정익(예티 목소리 역),정성원(드라큘라 목소리 역) 몬스터에서 인간으로 겨우 돌아온 위시본 패밀리! 새 가족이 된 전설 속 몬스터 바바 야가와 랜필드의 결혼식 날 그들은 슈퍼 소녀 밀라에게 납치당한다. 이들뿐 아니라 드라큘라,예티,네시,그리고 킹 콩가까지! 위시본 패밀리는 밀라에 의해 전 세계 몬스터들이 납치된 것을 알게 되는데... 몬스터들을 구하기 위해 다시 몬스터로 변한 위시본 피밀리! 과연 위시본 가족은 몬스터들을 ..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형따라 마야로:아홉 개의 열쇠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8.4 금요일 저녁 8시 40분 첫방송! tvN 출연진 소개 차승원 화려한 요리 실력 뽐내며 삼시 세끼 챔임지던 차승원의 아무도 몰랐던 은밀한 덕질? 멕시코에서 펼쳐지는 K-푸드쇼와 미스터리한 마야 문명에 빠져 자나 깨나 탐사 욕망뿐인 차승원의 문명 덕질이 시작된다! 동생바보 모먼트로 멕시코까지 녹여버린 스윗함은 덤! 형만 믿고 따라와! 김성균 살벌했던 연기 모드는 잠시 OFF! 매운맛 여정에도 잡초처럼 피우는 AZ개그와 쫄보 DNA로 보호 본능 자극? 멕시코 전체를 균며들게 만든 우리의 둘째 형 형 따라 모든 게 처음!인 성균의 예능 탐험기! 주연 우리 주연이 없으면 안 돼! 스페인어는 기본 문명을 넘나드는 검색 능력과 형들의 어떠한 민원에도..

파리바게뜨 밤켈 멀티 스토리지 박스 세트?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밤켈 멀티 스토리지 박스 세트? 파리바게뜨 캠핑 굿즈 2탄! 사전예약 기간 2023.7.19~2023.7.21 매장 픽업 2023.7.28~2023.7.30 2만2천원 제품 교환+밤켈 멀티스토리박스세트 사전 예약을 시작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 협업 멀티스토리박스세트는 고풍스러운 샌드컬러의 스토리지 박스 2개로 구성 가볍고 튼튼한 플라스틱 소재 캠칭.피크닉 등 야외활동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 굿즈 사전예약 신청은 파리바게뜨 전용 어플리케이션 파바앱이나 해피오더앱에서 예약 가능. 2. 2023 파바 불닭 소개 상큼매콤 치킨커틀릿 랩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커틀릿과 상큼한 야채를 가득 넣은 샐러드랩을 화끈한 매운소스에 찍어먹는 샌드위치 고소매콤 강정..

루프톱 서머 풀파티? [내부링크]

루프톱 서머 풀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여름밤의 매력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풀파티 풀파티 기간 2023.7.15~2023.9.9 까지 매주 토요일 격주로 진행 운영시간 오후 6시30분부터 자정까지 세타임의 흥겨운 DJ공연과 함께 다이내믹한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 BBQ플래터를 비롯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 그릴 푸드 코너도 준비 늦은 밤까지 풀파티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출시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또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풀파티 2인 이용권 풀파티 BBQ플래터.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등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2.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다채로운 프로모션 노보텔 앰배서..

허니점보윙 먹고 바캉스 굿즈 받자? [내부링크]

1.허니점보윙 먹고 바캉스 굿즈 받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바캉스 굿즈 점보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블랙치밥세트 출시를 기념 펩시와 함께 마련한 이벤트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23.8.2 까지 2차례 진행 2023.7.20 까지 참여 가능한 1차 미션 허니점보윙으로 통날개 모양 만들기 교촌치킨에서 허니점보윙을 주문 한 후 통날개 모양을 만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당첨자에게는 바캉스 필수 아이템 비치타올과 튜브세트를 증정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댓글을 남기면 당첨 활률이 업! 2023.8.2 까지 진행하는 2차 미션 블랙시크릿과 볶음밥으로 구성된 블랙치밥세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선정된 30..

파바 장수막걸리 양은쟁반 사전예약? [내부링크]

1.파바 장수막걸리 양은쟁반 사전예약? 파바와 장수막걸리의 콜라보 2탄! 사전예약 2023.7.11~2023.7.13 매장픽업 2023.7.19~2023.7.21 파바 16,000원 제품교환 + 장수막걸리 양은밥상 8,400원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장수막걸리 콜라보 제품 장수 막걸리 쉐이크 장수 막걸리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그대로 담은 성인용 장수 막걸리 쉐이크 장수막걸리향 아이스캔디 장수막걸리 특유의 청량함과 부드러운 단맛을 그대로 담은 성인용 장수막걸리향 아이스캔디 소량의 알콜 1%미만 함유 2.파바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증정 2023.7.11~2023.7.13 (3일간) 선착순 한정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명가 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증정 매방 방문 결제 고객 대상 선착..

달짝지근해:7510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달짝지근해:7510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8.15 깜짝 개봉! 감독 이한 출연진 유해진(치호 역).김희선(일영 역).차인표(석호 역).진선규(병훈 역) 한선화(은숙 역).정다은 타고난 미각 100% 현실감각은 0% 제과 연구원 치호 과자밖에 모르는 치호 앞에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 일영이 나타나고 치호는 인생의 새로운 맛을 알아가기 시작한다. 여기에 염치없고 철까지 없는 형 석호 자아도취 제과회사 사장 병훈 예측불가한 과몰입러 은숙까지 재대로 엮이게 된 치호 매일쳇바퀴 같은 삶을 살던 그의 인생이 버라이어티한 변화를 뒤덮이기 시작하는데... OMG 세상에 이런 맛이! 올여름 달짝지근해진 그가 온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유해진의 새갇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 잡는다. 유해진의 ..

떳다! 캡틴 킴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1.떳다! 캡틴 킴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7.15 토요일 오후 9시 40분 첫방송! MBN/예능 출연진 김병만.박성광.정일우.박은석.서동주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을 딴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탁 트인 힐링 항공뷰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하는 프로그램 정글을 넘어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은 낭만 캡틴 김병만과크루들이 직접 하늘길 투어에 나서 태초의 섬 뉴질랜드의 숨겨진 비경을 찾아가는 과정 공개된 첫 포스터 기장 김병만과 하늘길 크루 4인 본격 경비행기 투어를 앞두고 비장한 표정을 드러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 업! 포스터 하단에 경비행기를 옆에 두고 자신감 넘치게 걸어 나오는 5인의 당찬 모습 이들이 착륙하는 바로 그곳이 그날의 여행지이자 캄팽지가 ..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이란? [내부링크]

퇴직연금 디폴트옵션이란? 2023.7.11 까지 신청 가능. 티폴트옵션이란 본인의 퇴직연금을 운용할 금융상품을 결정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정해둔 운용방법으로 적립금이 자동 운용되도록 하는 제도. 하반기 달라지는 증권 시장 이슈 1.일부 대형 증권사에서도 일반 환전이 가능해지는 점 2.12월 부터 외국인의 국내 투자 절차가 간소화되는 점 퇴직연금 디폴트 옵션이 도입 이유는? 퇴직연금 수익률이 저조 DC형 개인이 운용하고 있는 퇴직연금 원금 보장이 되자 않는 상품 고용노동부 22년~1년간 유예기간 23년 7월부터 의무화를 추진 7월 부터 달라지는 의무화 근로자 퇴직급여 보장법 제21조의 2 제 5항에 따른 의무사항이며 위반 시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 22년 7월 부터 1년의 우예기간을 두면서 변경을 ..

어디로 가고 싶은신가요 출연진은 누구? [내부링크]

어디로 가고 싶은신가요 출연진은 누구? 2023.7.5 개봉작 드라마/대한민국/104분 감독 김희정 출연진 박하선(명지 역),김남희(현석 역),전석호,문우진(해수 역) 어느 봄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편인 도경을 잃은 명지는 슬픔에서 벗어나기 위해 폴란드 바르샤바로 잠시 떠난다. 하지만 도경의 소식을 모르는 대학 동창 현석과의 재회에 명지는 낮선 곳에서 불쑥불쑥 남편의 빈자리를 마주하게 되는데... 한편 같은 사고로 단짝 친구인 지용과 이별한 해수는 곳곳에 남겨진 친구 은에게 세편지와 함께 명지의 주소를 건네는데... 홀로 나와 당신에게 돌려주고 싶은 다정한 말 한마디 어디로 가고 싶은신가요? 영화 어디로 가고 싶은신가요는 사고로 남편을 잃은 바르샤바로 떠난 명지와 같은 사고로 동생을 잃은 지은 단짝 친구..

아영 FBC에딩거 보냉백 패키지? [내부링크]

아영 FBC에딩거 보냉백 패키지? 아영 FBC 독점 운영하는 독일 밀맥주 에딩거 여름 시즌을 맞아 보냉백 패키지를 한정 출시 여름 시즌 한정 에딩거 버냉백 패키지는 에딩거 헤페8캔 500ML+피크닉 캠핑족들의 필수 아이템 보냉백으로 구성 에딩거 로고가 부착된 보냉백은 보냉에 뛰어난 내장재와 방습에 강한 소재를 사용 야외 할동 시에도 에딩거 맥주의 시원함과 청량함이 잘 유지되도록 제작 130년 역사를 가진 독일 정통 밀맥주 에딩거는 제조 시 밀 맥아 함량을 높여 특유의 부드러움 1516년 독일 남부 바이에른 공국의 빌헬룸 4세가 맥주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발표한 맥주 순수령을 따르는 전통적인 생산방식을 고수 최상급 원료만을 사용하는 원칙과 오랜 기간 이어져 온 양조 기술로 만든 것으로 유명 생산 후 3..

악귀 몇부작 및 회차정보 소개해 드려요? [내부링크]

악귀 몇부작 및 회차정보 소개해 드려요? 2023.6.23~ 금,토 오후 10시 SBS 출연진 김태리(구산영 역) 무인년.범띠.25세.여 평범한 삶이 꿈인 N년차 공시생 오정세(염해상 역) 계해년.돼지띠.40세.남 항상 어딘가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시선과 365일 어두운 옷만 걸치는 미스터리한 남자 홍경(이홍새 역) 병자년.쥐띠.27세.남 서울청 강력범죄수사대 경위이자본인 입으로 결찰대 수석이라는 얘기를 입에 달고 살 정도로 나 잘낫 맛에 사는 자기애의 끝판왕 진선규(구강모 역) 을사년.뱀띠.58세.남 산영의 아버지이자 민속학과 교수 김해숙(나병희 역) 정축년.소띠.86년.여 해상의 친할머니이자 중현캐피탈 대표 박지영(윤경문 역) 무신년.원숭이띠.55세.여 강모를 만나 첫눈에 반해 졸졸 쫓아다니다가 결혼..

렛주고 이벤트란? [내부링크]

1.렛주고 이벤트란? 편의점 CU 인기 주류들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오픈런 행사 렛주고 이벤트 CU는 2023.6.30,7.1 양일간 서울 CU올림픽과장점.제주CU제주탑동광장점 수원CU우만차운점 3곳에서 동시에 렛주고 이벤트를 진행 판매 상품 더글렌그란트 21년.하쿠슈 12년.야마자키 12년.글렌알라키 7년~15년 발베니 16년.달모어 등 인기 위스키 총 1200여병.1억7000만원 상당의 물량 2023.7.1 108만원짜리 글렌알 라키 21년 배치3 1병 74만8000원짜리 보모어 애스턴마틴 22년 12병 32만원짜리 기원 싱글캐스크 12병 희소성 높은 고연산 위스키들을 한정 수량 판매 기원 싱글캐스크 대한민국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를 만든 쓰리소사이어티스가 2020년 6월 제조면허를 받아 1번째로 즐류한..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 [내부링크]

1.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 도미노피자 브랜드 전속 모델 아이유를 발탁한 것을 기념 할인 쿠폰을 지급과 전용 아이유 이미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이벤트는 온라인 홈페이지.모바일 웹.어플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 3종 6천~8천원을 램덤으로 지급 쿠폰은 선착순 1000장 한정으로 프리미엄 피자 L.도우.파스타.종류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발급일로 부터 7일 이내에 사용 쿠폰을 발급받은 회원은 할인 헤택뿐 아니라 피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이유 이미지 컷도 다운로드 쿠폰 발급 건당 1회 다운받을 수 있는 아이유 이미지 컷은 이벤트 종료시까지 주마다 변경. 2. 도미노피자 SKT T 데이 프로모션 도미노피자 2023.6.28 단 하루 동안 SK텔레콤 고..

맥도날드 크루 채용 기간은? [내부링크]

1.맥도날드 크루 채용 기간은? 채용기간 2023.6.24~2023.6.30 한국맥도날드 크루 채용 주간 진행 대규모로 채용 맥도날드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채용 시스템에 기반 2차로 진행하는 크루 채용 주간은 전국 맥도날드 직영 매장과 일부 가맹 매장에서 진행 입사를 희망하는 자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 맥도날드 크루들은 고객에게 최상 품질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장 업무를 수행 쳬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업무에 적응하고 능력을 향상 근무 성과와 리더십 등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크루는 매장 매니저 등 정규직으로 전환 규직이 되면 향후 매장을 총괄하는점장이나 지역 관리자로 성장할 수 있고 본사 직무 이동 가능성 맥도날드는 크루에게 업계최고 수준 복지와 헤택을 ..

휴대폰 명의도용 차단? 엠세이퍼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휴대폰 명의도용 차단? 엠세이퍼를 아시나요? 1.엠세이퍼란 내가 모르는 통신상품에 불법개통 명의도용 사실을 휴대폰 문자메세지.이메일 등으로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서비스 또한 통신사 차단.및 해제를 무료로 할 수 있답니다. 요즘 남의 명의를 훔쳐 통신상품에 가입한 뒤 범죄에 악용하는 사례가 많아졌습니다. 본인 명의로 이동통신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게 차단 자기 명의로 가입한 통신상품 조회.확인하는 체계도 제공 서비스 가입 방법 네이버에서 엠세이퍼를 치시면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핸드폰으로는 가입할 수 없으므로 pc로 가입하시면 된답니다. 2.계좌 범죄에 악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계좌 정보 통합관리 서비스를 이용 계좌 정보 통합관리 서비스에서는 내 명의로 된 모..

웃는사장 출연진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웃는사장 출연진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3.6.25~ 일요일 오후 6시 40분/JTBC 예능/15세이상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 대결 프로그램 등장인물 소개 이경규 1990년대 초반 전국 가맹점만 800여 개에 달했던 김밥집 창시자 2011년 역대급 돌풍! 출시 168일 만에 1억 개가 팔린 라면 개발자 2019년 베트남에서 화제가 된 치킨 한류를 이끈 주역 놀라운 미각과 음식 트렌트를 간파하는 요식업의 귀재.예능 황제가 배달 주방으로 귀환했다! 과연 배달 장사로는 취약하다고 소문난 면 요리까지 섭렵하며 또 다른 최초의 성공 신화를 이룰 수 있을까? 박나래 3대째 물려받은 손맛으로 배달 장사에서 살아 남겠다! 미식가 연예인들의 버킷리스..

캠프 제로베이스원 출연진은? [내부링크]

캠프 제로베이스원 출연진은? 2023.6.22~ 목요일 오후 8시50분 Mnet 예능/15세이상/3부작 출연진 장하오.성한빈.석매튜.리키.박건욱.김태래.김규빈.김지웅.한유진 2023 슈퍼 루키제로베이스원의 생애 첫 리얼리티! 제로베이스원 한정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를 타고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라! 제로에서 시작된 수상한 캠핑의 결말은? 제로베이스원 팀명은 0에서 시작해 1로 탄생하는 아홉 소년들의 찬란한 시작을 의미 미완성인 0부터 1까지 제로베이스원이 걷게 될 자유로운 여정을 팬들과 함께 하겠다는 멤버들의 다짐도 내포. 엑소의 컴백과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데뷔가 같은 날! 엑소는 2023.7.10 엑지스트 발매 및 이날 데뷔앨범 유스인 더 셰이드로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 그리고 제로베이스원은 정식 데뷔를 ..

배스킨라빈스 모슈텀블러 917 블라스트 무료 증정?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모슈텀블러 917 블라스트 무료 증정? 예약 기간 2023.6.19~2023.6.21 픽업 기간 2023.7.3~2023.7.5 자주 사용하는 제품.볼 때마다 기분좋은 경험! BR과 모슈가 협업 포인트 배라 인기 플레이버명이 인쇄된 스페셜 에디션! 컵 표면 사이 진공층으로 뛰어난 보온.보냉 효과 이중 진공구조로 외부에 물이 맺히는 결로현상 방지 내용물이 절대 새지 않는 완벽한 밀폐력 모슈 텀블러 구매 시 3종 쿠폰 증정! 쿠폰1 싱글레귤러 1+! 쿠폰2 쿼터 2,500원 OFF 쿠폰3 와츄원 쉐이크 1+1 쿠폰은 제품 픽업 시 카운터에서 증정 쿠폰 사용기한 2023.12.31 까지

파리바게뜨 캠핑 굿즈 스탠워터저그? [내부링크]

1.파리바게뜨 캠핑 굿즈 스탠워터저그? 사전 예약 2023.6.20~2023.6.23 매장 픽업 2023.6.27~2023.6.29 한정 수령 소진 시 조기 종료. 밤켈 2019년 런칭 국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쿨러.워터저그.드라이백.텀블러 등이 주력 상품 쿨러와 워터저그는 전 세계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컬러 및 사이즈.라인업 보유 독창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의 제품 파리바게뜨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캠핑 하드 쿨러 브랜드 밤켈과 협업 스탠워터저그는 은은한 크림 색상에 내구성.내식성.내열성 등이 우수한 304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 보냉.보온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 제품 상단 손자이를 부착 편의성. 파리바게뜨 정용 어플리케이션 파바앱 또는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에서 애약 가능 202..

올여름 한량 알바 이벤트? [내부링크]

올여름 한량 알바 이벤트? 슈퍼스타 판다 푸바오 일일 매니저 부터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 안무 시원한 물총 싸움까지 당근알바에서 이색 아르바이트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당근마켓 에버랜드와 손잡고 지역 기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를 통해 색다른 놀이공원 알바 체험을 제공하는 올여름 한량 알바 이벤트 한량 알바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당근알바에서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소개하고 연결하는 당근에 별일이 다 있네 테마 프로그램 중 하나로 기획 총 200명 (100명 추첨.1인 동행에게 에버랜드에서 신나는 하루를 보내는 임무가 부여되는 체험형 이벤트 2023.7.2 까지 2주간 전국 각지 당근마켓에서 지원 1.판다 푸바오 매니저 체험 푸바오 사육사와 함꼐 생일을 앞둔 푸바오를 위한 선물을 준비..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3천원?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3천원? 예약기간 2023.6.16~2023.6.22 픽업 기간 2023.6.23~2023.6.25 배스킨라빈스 여름철 캠핑 및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하이브로우와 협업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 하이브로우 플립박스는 물건을 보관하는 박스와 박스위에 올려 물건을 비치하는 상판이 한 세트로 구성 색상 베이지,다크 그레이 2가지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를 기념 2023,6.22 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앱,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쿼터 사이즈 이상 사전예약 시 하이브로우 플립박스 2종 중 1종을 3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 가능

투썸 피크닉 테이블&바스켓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투썸 피크닉 테이블&바스켓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6.16~2023.7.6 투썸플레이스 감성 피크닉 아이템을 증정하는 투썸하트 썸머 스탬프 이벤트 이벤트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는 스탬프 적립 행사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우리 팥 빙수.베리 크럼블 케이크 빙수.애플 망고 케이크 빙수 등 여름 시즌 빙수 메뉴 구매 시 적립되는 스페셜 스탬프 1개를 포함 총 10개의 스탬프를 완성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투썸 피크닉 테이블&바스켓을 증정 증정품 투썸 피크닉&바스켓은 여름 휴가철 감성 아이템 바스켓과 접이식 테이블로 구성된 제품 청량한 블루그린 컬러 트렌디한 마블 패턴이 돋보이는 피크닉 테이블은 다리를 접으면 바스켓 덮개로도 사용할 ..

뚜레쥬르X카멜 비치타월 받자? [내부링크]

뚜레쥬르X카멜 비치타월 받자? 뚜레쥬르 줄 서서 마시는 카페로 유명한 카멜커피와 협업 신제품 출시를 기념 음료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뚜레쥬르 신제품 카멜커피는 뚜캉스 중 이라는 콘셉트로 뚜레쥬르 베이커리 노하우와 카멜커피의 전문성을 담아낸 음료 5종과 디저트 4종 신제품 출시와 함꼐 뚜레쥬스 브랜드 최초로 진행하는 음료 프리퀀시 이벤트도 준비 음료 소비가 늘어나는 여름시즌에 맞춰 시원한 카멜 협업 음료를 즐기고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비치타월도 받을 기회 카멜 협업 음료 7잔을 마시고 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멜 비치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 이벤트 음료는 카멜 마블 쉐이크.뚜레쥬르 카멜 콜드브루.카멜 콜드브루.카멜 콜드브루 라떼.카멜 콜드브루 연우라떼 총 5종 프리퀀시 스탬프는 매장에서 음료 ..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리얼 Law맨스 고소한 남녀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7~ 금요일 오후 10시 SBS Plus/예능/15세이상 출연진 김준현 6년의 장기 연예 후 결혼 10년차를 맞은 연예계 대표 사랑꾼 김지민 현재 진행형 사랑 중인 자칭 연애 고수 알베르토 몬디 사랑 찾아 3만 리를 건너온 결혼 13년차 스윗남 이지현 경험에서 우러난 노하우를 대방출할 대표 워킹맘 이상준 프로 썸남러이자 항상 준비된 사랑꾼 김용명 똑소리 나는 육아는 기본 개그계의 1등 살림꾼 변호사 소개 손정혜 법무법인 혜명 경력으로 다져진 찐 실전 이혼 전문 변호사 경희대 법학과 경희대 국제법무대학원 곽노규 법무법인 산하 SNS에서 법률툰을 연재하는 실생활 꿀팁 전수 변호사 이화여대 법학과 이상호 법률사무소 사유 뜨거운 열정으로 의뢰인의 편에 ..

에너지 캐시백 및 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에너지 캐시백 및 신청 방법은? 2022년 부터 도입된 제도 주택용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에너지 소비절약 이식 제고 및 전기요금 부담 완화를 위해 시행하는 제도 참여 신청한 주택용 전기 사용자가 전기사용량을 절감할 경우 기준에 따라 현행 기본 캐시백과 신설된 차등 캐시백을 지급 절감량 1kwh당 30~70원의 차등캐시백을 추가해 최대 100원을 지급하는 방식 가입 방법 온라인에서 신청 시 휴대폰을 이용한 pass.문자 인증 후 사이트에 가입 후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공공마이테이터를 활용하여 주민등록 주소 확인 가능 주택용 에너지 캐시백은 신청 주소지와 주민등록 주소지가 일치하는 사용자가 신청 온라인 신청은 6월 7일 부터~가능 방문 신청은 7월 중 한전 전국 지사에서 신청할 수 잇도록 준비중. 푸털..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클로백&레디팩 미니 세트?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하이브로우 클로백&레디팩 미니 세트? 이벤트 기간 2023.6.15 까지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배스킨라빈스 여름 캠핑.바캉스 준비 시즌을 맞아 하이브로우와 협업 하이브로우 쿨로백&레디팩 미니 세트 굿즈 세트는 탈부착이 가능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강화 보조 주머니 수납력을 높인 쿨러백 1개와 한정판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미니 초코나무숲 레디팩 미니 각 2개로 구성 캠핑 앤 스모어 레디팩 미니는 캠핑 간식스모어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 부드러운 마시멜로맛아이스크림에 진한 초콜릿리본 고소한 그라함 쿠키를 넣어 씹는 식감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해피앱.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하이브로유 쿨러백&레디팩 미니 세트를 4천원 가격 혜택이 적용된 19900원에 구매 2023.6.16~부..

케뱅 자녀 생년월일 입력하면 24k 금수저? [내부링크]

케뱅 자녀 생년월일 입력하면 24k 금수저? 케이뱅크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아이 금수저 선물하기와 우리 아이 하이틴 알려주기 이벤트를 진행 6월 한달 진행되는 우리 아이 금수저 선물하기 100명 고객을 추첨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각인한 24k 금수저를 선물 케이뱅크 앱 홈 화면 우측 상단에 위치한 혜택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금수저 만들기 탭을 눌러 만 18세 이하 미성년 자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 우리 아이 하이틴 알려주기 이벤트는 만 14세~만17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하이틴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 케이뱅크 앱에서 입금과 출금 이체 등 계좌처럼 사용 편의점과 온라인 등의 결제 캐시백 혜택 월 최대 2천원 까지 캐시백 하이틴 초대코드가 적힌 링크를 받은 고객이 하이틴을 새로 개..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다 이벤트? [내부링크]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다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6.7~2023.6.20 당근마켓 공식 캐릭터 당근이 공식 비즈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 당근이가 시루떡 돌린당 이벤트 당근이 브즈프로필과 단골을 맺은 모든 이용자에게 당근이의 시루떡 활동 배지를 부여 이 중 100명에게는 실제로 먹을 수 있는 시루떡을 당근이 이름으로 배송 인스타그램에서는 당근이 계정을 팔로우한 이용자 중 70명을 추첨 당근이 스티커와 시루떡 엽서.시루떡 꾸미기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당근이 스폐셜 굿즈를 선물할 예정 당근마켓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 내 시루떡 돌리기 버튼을 클릭해 이웃들에게 이번 소식을 공유한 이용자 1000명에게도 굿즈를 증정 당첨자 발표 2023.6.23 오후 개별 알림을 통해 안내할 예정.

훅 까놓고 말해서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훅 까놓고 말해서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6.17 토요일 저녁 6시25분 첫 방송! 출연진 소개 윤종신 음악근력 34년차 노래로 이야기하는 이 시대의 스토리텔러! 14년째 월간 윤종신을 통해 매월 신곡 발표중인 음악개미 팥빙수.고속도로 로맨스.거리에서.본능적으로.좋니 등 히트곡 다수 보유 사람들의 귀에 걸리는 한소절이 뭔지 아는 훅 박사! 이용진 2008년 웅이네로 가수 데뷔! 웬만한 가수보다 많은 음반 보유한 개가수! 진성 3옥타브 개가수 겸 래퍼 유쾌하고 안정적인 진행실력으로 유트브를 점령한 MC블루칩! 사람들의 속내를 낚아채는 후크선장 빰치는 토크선장! 조현아 친화력&공감력 만렙! 생활 밀착형 작곡장인 1시간 토크하면 30곡 뽑아낼 수있다는 미친 패기의 소유자! 에능 십색조! 10년 묵은 예..

쿠팡 wow 네고킹 득템찬스 이벤트? [내부링크]

쿠팡 wow 네고킹 득템찬스 이벤트? 쿠팡 6월부터 매월 정기적으로 와우 네고킹 행사 가전.디지털 상품을 할인 판매 행사는 삼성전자.LG전자.에어수스 등 국내외 브랜드 120곳이 참여할 예정 매월 첫째 주 우러요일부터 2주간 오늘만 특가.이번주 특가.베스트 상품.추천 브랜드 특가 오늘만 특가와 이번주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각각 매일 .매주 할인하는 상품이 변경 추천 브랜드 특가는 이달의 인기 브랜드별 추가 할인 헤택을 제공 6월에는 삼성전자.쿠첸.에어코백스가 특별 할인 삼성전자는 최대 20% 즉시 할인에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50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40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300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이 적용 전기압력밥솥 브랜드 쿠첸 밥솥 외에도..

짠당포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짠당포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6.13~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예능/15세이상 출연진 탁재훈,윤종신,홍진경 짠 내 나던 시절! 소중한 물건을 전당포에 맡긴 스타들과 진술한 인생 이야기를 나누는 짠 내 담보 토크쇼 프로그램 짠당포 MC 3인방 탁재훈.윤종신.홍진경의 첫 만남 현장을 담은 티저 영상 공개 영상은 전당포 컨셉의 촬용장에 모인 세 명의 MC가 각자 짠내나는 과거의 담긴 세 개의 포스터를 공개하는 내용 1.윤종신 고시 프리패스 상의 윤종신의 포스터가 공개 윤종신은 이를 교정하기 전 옛날 모습은 되게 진취적이다. 사진을 찍으면 사람들이 왜 달리고 있냐고 묻는다고 덧붙여 현장을 초토화 윤종신은 몇 년 전 방송을 접고 세계여행을 하러 떠났으나 코로나 19로 미국 시골 마을에 고립되..

익스트림 페스티벌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익스트림 페스티벌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6.7 개봉! 코미디/대한민국/94분 감독 김홍기 주연 김재화,조민재,박강섭,장세림 개최 일주일 전 갑자기 정종 문화제에서 연산군 문화제로 바뀐 망진의 지역 축제 스타트업 대표 혜수는 축제를 무사히 진행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런데 무늬만 이사 상민은 퇴사한 직원 레오를 알바로 데려오고 축제 당일 현지에서 뽑은 인턴 은채는 과하게 열정적이다. 설상가상! 축제의 막이 오르기 직전 객석은 텅 비고 초대가수는 펑크나고 지역 극단은 보이콧을 선언하는데... 맘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는 이 죽일놈의 축제 그래도 축제는 계속돼야 한다!반드시! 익스트림 페스티벌은 망하기 일보 직전 지역축제를 무사히 개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타트업 청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현실 코..

2023 서울 푸드페스티벌 기간 및 이벤트? [내부링크]

2023 서울 푸드페스티벌 기간 및 이벤트? SPC 운영하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 베라 세계적인 피자 마스터들이 직접 만드는 한정판 판매 행사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3.6.1~(2일간) 2023 서울푸드페스티벌 참가를 위해 내한한 미국 피자대회 챔피언 레아 스크루토 등 3명의 피자 마스터들이 개발한 제품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협업은 국내 최고 수준의 베수비오 화산석 화덕을 보유 나폴리 피자 협회 인증 및 이탈리아 정통 레스토랑 인증을 8년 연속 획득한 베라가 최고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는 점 협업 프로젝트의 레더 레아 스크루토는 2018년 미국 최대 피자 경연 대회 U.S 피자 컵에서 1위를 차지한 피자 장인 함께하는 니콜 빈과 라스 스미스도 각각 국제 피자 엑스포 카푸토..

홍천 오션월드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홍천 오션월드 특가 프로모션? 1.야놀자 워터파크 초특가 프로모션 슈퍼워터위크 2주간 진행 애놀자 가격 경쟁력을 반영 놀자 게산적으로 캠페인을 진행 중 야놀자는 이른 무더위에 수상 레저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워터파크 헤택을 강화한 신규 이벤트 1. 슈퍼워터위크는 홍천 오션 월드와 함께 2023.6.7 까지 사용 가능한 오션월드 이용권을 최대 51%할인된 특가 선착순 1000명에게는 최대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지급 쿠폰 적용 떄 최대 59% 할인가로 이용 가능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최대 1만원 중복 할인 2.우리은행 4주간 배민 쿠폰 증정 이벤트 2023.6.18 까지 처음 주문 고객 2만원 우리페이로 첫 결제하면 배민 쿠폰 5000원 우리카드와 함께 국내 최대 배달 플..

와우플래닛이 다 드림 이벤트? [내부링크]

와우플래닛이 다 드림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5.26~2023.6.11 내 손안에 아이디어 직판장 와우플래닛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와우플래닛 크리에이터에 의한 크리에이터를 위한 크리에이터의 플랫폼을 표명하며 탄생 크리에이터가 마주하는 진입장벽을 허물겠다는 비전을 제시하며 현재 문제점으로 거룬되는 창작 자금 마련.저작권 분쟁.장기적 성장을 위한 팬덤 부재 등을 해결하겠단 취지 이를 위해 누구나 아이디어를 평가받을 수 있는 공간을 제공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아이디어에 서포터의 좋아요 100개를 받은 경우 아이디어를 시드마켓에 올려 창작 자금을 마련 이벤트 기간 내에 처음 구입하는 시드에 한하여 3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5만원 이상 구매 시 3만 포인트를 증정 셋째 이벤트 기간 중 가장 높은..

하겐다즈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내부링크]

하겐다즈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 모델 주우재와 공식 SNS 채널에서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 쥬뗌므 마카롱 팰린지는 하겐다즈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챌린지 영상 속 간단한 손동작을 직접 따라 해보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5.25~2023.5.29 까지 약 5주간 인스타그램과 틱톡에서 동시 진행 하겐다즈 쥬뗌므 마카롱 챈린지를 함께 이끌어갈 챌린지 광고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 하겐다즈는 평소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준 주우재를 모델로 내세워 더욱 유쾌하고 생동감 있는 이벤트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선사할 소비자 경품도 풍성하게 준비 팰린지 참여자와 해당 참여자에게 태그된 소비자 모두에게는 선착순 1000명 한정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니돈내산 독박투어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6.3~ (토요일) 오후 9시 30분 예능 채널s.MBN.라이프타임채널 여행의 모든 과정을 복불복 게임을 통해 진행해 출연자 사비로 결제하는 초유의 리얼리티 여행 예능 프로그램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여행은? 공짜여행! 20년지기 찐친들과 함께 떠나는 우정여행! 하지만 식사부터 교통.숙박까지 발생하는 수 많은 비용들! 여행 중 발생하는 각각의 비용들을 복불복 게임을 통해 단 한 명에게 몰아준다면? 안걸리면 공짜여행 걸리면 독박여행! 출연진 소개 김대희 멤버들 중 가장 맏형이자 개그계 대표 짠돌이 식사 때마다 건배사를 제의하는 등 온갖 꼰대짓으로 본인 부캐와 자아분열을 일으키는 중~ 김준호 멤버들중 유일한 미혼아라 쓰고 돌싱남 콧물.침.방귀 등 온갖 더러움을 ..

더미식 비빔면 1000박스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더미식 비빔면 1000박스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6.30 까지 하림 더미식 비빔면 한정판 출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미식 비빔면 1000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 (ten 미식 비빔면 1박스 32개입 증정) 한정판 더미식 비빔면은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육수에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쫄깃하고 탱탱한 면발의 더미식 비빔면을 5개입으로 특별 구성한 제품 청령한 분위기의 판란색과 브랜드 모델 이정재의 사진이 디자인된 패키지가 특징 한정판은 자사몰.자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마켓컬리 등 온라인몰과 백화점을 비롯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 더미식 비빔면 한정판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는 패키지에 인쇄된 QR 코드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 사이트에 접속 저품에 대한 솔직한..

촌스러버 모집? [내부링크]

촌스러버 모집? 참가 신청 기간 2023.6.25 까지 교촌치킨 제3회 촌스러버 선발대회 사연에 선정되면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교촌치킨을 1인당최대 100마리 지원 촌티내기 3회 대회의 주제 따뜻한 마음 티내기와 교촌의 티 나는 사회공헌이라는 의미 공모방법 촌스러버 홈페이지.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사연을 공모 누군가에게 고마운 마음.응원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 사람.주변에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나눔을 행동으로 실천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개인이나 단체 모두 지원 가능. 선정된 총 120명 촌스러버에게는 1인당 최대 100마리 2인 1마리 기준의 치킨이 지원 그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사연 5개를 선정 교촌 가맹점주와 임직원으로 구성된 바르..

ABC마트 해피 컨벌스 데이? [내부링크]

ABC마트 해피 컨벌스 데이? 이벤트 기간 2023.6.11 까지 1.ABC마트 글로벌 스니커즈 브랜드 컨버스와 함께 해피 컨벌스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ABC마트 스트릿 문화와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컨버스와 손잡고 스니커즈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 행사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 디지털.패션.문화 등 새로운 쇼핑을 선사하는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에서는 패션 피플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준비 최신 패션 트렌드를 공유하는 커뮤니티 G-log 자신만의 컨버스 스타일링을 업로드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 필수 해시태그 #지로그앤컨버스를 포함해야 하며 컨버스 상품 구매 후 참여 시 추첨을 통해 LG 슈케이스..

스타벅스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 [내부링크]

스타벅스 헬리녹스 사이드 테이블? 이벤트 기간 2023.5.25~2023.7.10 스타벅스 코리아 전국 매장에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3종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 사이드 테이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 팬앤플레이트 기술과 품질로 인정받은 키친웨어 전문 제조업체를 선정 색상 그린.아이보리.브릭 오렌지 3가지 색상 사이드 테이블은 스타벅스 고유의 감성이 담긴 특별한 색상.디자인에 헬리녹스의 탁월한 기술력이 더해져 제작 요리용 팬 및 플레이팅용 접시로 사용할 수 있는 팬앤플레이트는 세라막 코틴된 알루미늄 팬으로 가볍고 편리하며 안전한 사용을 위한 우드 핸들과 전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 여름 e프린퀀시 이벤트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

도미노피자 슈퍼마리오 드라이백 코카콜라 1.25L 4900원?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슈퍼마리오 드라이백 코카콜라 1.25L 4900원? 이벤트 기간 2023.6.1 까지 도미노피자 슈퍼미라오 무비 에디션 출시를 기념 슈퍼마리오 굿즈와 코카콜라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2차 굿즈 스페셜 딜 슈퍼마리오 드라이백 색상과 램덤 판매 코카콜라 1,25L 4900원에 구매 도미노피자 굿즈 스페셜 딜에서 슈퍼마리오 무비 에디션 피자 L 고객만 구입 가능했던 굿즈를 프리미엄 피자L 구매 고객도 구입 워터밤 2023 서울 티켓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2023.5.12~2023.5.31 대상 기간 내 스프라이트 워터밤 세트 온라인 구매한 만 19세 이상 회원 많이 구매할수록 당첨 확률 UP! 응모 고객 대상 워터밤 2023 서울 티켓 추첨 증정 1인2매 응모란에 적은 연락처로 당첨자 ..

티맵 20초 내 안잡히면 3천원 쿠폰 제공이라고? [내부링크]

티맵 20초 내 안잡히면 3천원 쿠폰 제공이라고? 쿠폰 제공 기간 2023.5.30 까지 티맵 대리가 호출 시 출발지 인금 기사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주변기사 보기 기능을 추가 대리운전 호출 시 인근에 가사가 얼마나 있는지는 실시간으로 확인 이용자는 이를 통해 대리가사 배정이 잘 되는 지역인지 여부를 미리 파악 기사 공급에 따른 추천 요금 변화를 확인 카운트 다운 기능도 추가 대리가사가 호출을 수락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기능 20초 이내에 기사가 배정되지 않으면 더 높은 요금으로 호출할 수 있도록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 (추천요금 이상 호출 시) 더 카트 골프 3주년 이벤트?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 골프가 출시 3주년을 맞아 역대..

칭따오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내부링크]

칭따오 스크래치 응모 이벤트? 응모 기간 2023.6.30 까지 칭따오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고객감사 이벤트 전국 칭따오 640ml(병) 취급매장에서 칭따오 맥주 3병 이상 주문 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내용 스크래치 카드는 추억의 뽑기 스타일 이벤트 현장에서 즉시 제공 수령한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당첨 유무를 확인 가능하며 당첨 시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 팬더 따오가 새겨진 리유저블백 2종 (중형.소형) 따오 리유저블백은 각기다른 모습의 따오 일러스트가 칭따오만의 유쾌함 재사용 플라스틱소재의 환경까지 고려한 다회용 가방 쉽게 찢어지지 않고 가벼워 피크닉 등 가벼운 외출이나 캠핑.장바구니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거 회사 측은 설명 따오 리저유블백 2종을 비롯 칭따오 굿즈는 칭따오 논알콜릭 네이버 공식몰에..

악귀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악귀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6월 방송 예정 SBS/드라마 출연진 김태리,오정세,홍경 문밖은 다른 세상 문을 열면 그곳엔 악귀가 있다. 악귀에 씐 여자와 그 악귀를 볼 수 있는 남자가 더섯 가지 신체를 둘러싼 의문의 죽음을 파헤치는 오컬트 미스터리 스릴러 김태리 (공시생 구산영 역) 낮에는 아르바이트.밤에는 공부 N년째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 구산영은 세상을 떠난 아빠의 유품을 받은 뒤부터 주변에서 자꾸만 일어나는 의문의 죽음들에 휘말리게 되고 점점 다른 모습으로 변해가는 자신을 발견 오정세 (재력가 집안 출신의 민속학과 교수 염해상 역) 귀와 신을 볼 수 있는 눈을 가진 염해상은 예상치 못한 계기로 구산영을 알게 되고 어릴 적 자신의 눈앞에서 어머니를 죽였던 악귀와 다시 만나게 된다. 홍경..

웅남이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웅남이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3.3.22 개봉작! 코미디/대한민국/97분 감독 박성광 주연 박성웅(나웅남 역),이이경(조말봉 역),염혜란(장경숙 역),최민수(이정식 역) 오달수(나북천 역) 조연 윤제문(오일곤 역),백지헤(윤나라 역),서동원(성형사 역),한다솔(유형사 역) 특별출연 정우성 인간을 초월하는 짐승 같은 능력으로 국제 범죄 조직에 맞서는 웅남이의 촤충우돌 코미디 종 복원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형제가 어느 날 쑥과 마늘을 먹고 사라져 버린 이야기 등장인물 소개 나웅남 1인 2역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중 하나 곰의 유전자를 지녀서 그런지 일반인과 다르게 능력이 버범 이정학(웅북) 1인2역 박성웅 기술원에서 관리하던 쌍둥이 반달곰 중 하나 웅북은 경찰의 수사 대상..

풀무원 창립 39주년 스폐셜 이벤트? [내부링크]

풀무원 창립 39주년 스폐셜 이벤트? 풀무원 5월 한 달간 창립 39주년 스폐셜 이벤트를 개최 이벤트 1차 2023.5.2~2023.5.14 풀무원 통합 브랜드 2차 2023.5.15~2023.5.31 메인 프로모션으로 나눠 진행 1차 프로모셔누기간에는 풀무원 대표 제품을 최대 62% 할인가 다양한 상품별 쿠폰 풀무원 창립39주년 기념 39% 장바구니 쿠폰 1만원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 도 발급 녹즙.디자인밀 카테고리 등 일일배달 상품에 적용되는 10% 장바구니 쿠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2가지 쿠폰은 ID당 2회까지 발급 아이디당 하루 한 번 매일 참여할 수 있는 100%당첨 룰렛 이벤트를 통해 카페 1만원 금액권.아메리카노 기프티콘.#풀무원 적립금 등 경품도 증정 프로모션..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송일 및 회차정보는? [내부링크]

어쩌다 마주친 그대 방송일 및 회차정보는? 2023.5.1 (월,화) 오후 9시50분 KBS2/드라마/15세이상 김동욱(윤해준 역),진기주(백윤영 역),서지혜(순애 역),이원정(희섭 역) 김종수(병구 역),박수영(형만 역),이규희(백희섭 역),김정영(옥자 역) 이지현(이순애 역),최영우(동식 역),정가희(주영 역),정재광(연우 역) 홍승안(유섭 역),주연우(범륭 역),김연우(민수 역),권소현(윤하 역) 정신혜(정아 역),홍나현(경애 역),김예지(해경 역),송승환(오복 역) 강지운(유리 역),김혜은(미숙 역)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 김동욱(윤해준 역) 방송국 기자출신 앵커 냉철하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직선적이다. 에둘러 말하기보단 핵시부터 곧바로 파고드는 게 그의 스..

스타벅스 세이 땡스 이벤트? [내부링크]

스타벅스 세이 땡스 이벤트? 스타벅스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5월 감사의 달 이벤트 세이 땡스를 진행 2023.5.3~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연인간.지인간.부모님 선물 등에 적합한 스타벅스가 추천하는 메뉴 세트 3종과 선물세트 5종을 소개 2023.5.3~2023.5.22 기간 내 MD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세이 땡스 전용 띠지 포장 박스와 무료 음료 영수증 쿠폰을 증정할 예정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월2일 부터 부드러운 생크림 롤케이크를 비롯 냉동 배송 케이크 4종과 테이블웨어 컬렉션 그린라인 6종을 출시 2023.5.3~온라인 스토어에서 냉동 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커머..

스모킹 건 출연진 및 방송시간은? [내부링크]

스모킹 건 출연진 및 방송시간은? 2023.3.29~ (10부작) 수요일 오후 9시 50분 KBS2/예능/15세이상 출연진 소개 안현모 MC 어떤 범죄도 완전범죄가 없다는 걸 밝혀보고 싶어요 날카롭고 이성적인 시선으로 범죄 분석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의 냉철한 브레인 이해원 MC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싶어요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피해자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의 뜨거운 심장 유효성 서울대학교 법의학 교수 억울한 죽음이 없는 세상 만들어야죠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죽음을 다루며 그들이 남긴 메시지에 귀를 기울여온 대한민국 최고의 법의학 권위자이자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의 정식적 지주 김복준 범죄학연구소 연구위원 사명감을 갖고 끝까지 ..

몽뜬리턴즈 출연진들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몽뜬리턴즈 출연진들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3/3.7~ 화요일 오후 8시50분 JTBC/예능/15세이상 출연진 김용만,김성주,안정환,정형돈 7년 만에 다시 돌아온 뭉뜬 4인방이 패키지가 아닌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 가복보다 더 찐~한 우정을 나눈 뭉뜬 아재 4인방이 뭉쳐야뜬다 리턴즈로 5년만에 돌아온다. 단 이번엔 패키지로 세계일주가 아닌 중년들의 배낭여행! 보여주고 먹여주고 재워주던 패키지가 아니다 여행코스를 안내해주던 가이드도 없다. 가고싶은 곳도 먹고 싶은 것도 자고 싶은 곳도 4인 4색 제각각! 전혀 다른 성향을 지닌4명이 모든 것을 일일이 사의해서 결정해야 하는 배낭여행을 한다면? 케미가 폭발할 것인가 아니면 속토지는 대환장 여행이 될것인가? 캐리어를 던져버리고 어께에 배낭을 들러맨 뭉뜬 ..

바리바게뜨 춘식이떡쿠션 받는 방법? [내부링크]

바리바게뜨 춘식이떡쿠션 받는 방법? 사전 예약 2023.4.24~2023.4.27 매장 픽업일 2023.4.28~2023.4.30 춘식이 찹쌀떡쿠션은 카카오프렌즈 제품 포함 2만원 이상 구매 시 춘식이 찹쌀떡쿠션을 9,900원에 구매 가능 춘식이 찹쌀떡쿠션 사이즈 귀여운 토끼 코스튬을 하고 파바에 돌아온 춘식이 찹쌀떡처럼 하얗고 말랑말랑한 감촉 카카오프렌즈 제품 색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컬러링 박스,라이언 하트 케이크 생일축하해! 라이언 케이크 카카오프렌즈 롤리 초코,카카오프렌즈 젤로미롤리팝 파리바게뜨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소개 기간 2023.4.20~2023.4.30 파리바게뜨 인시 캐릭터케이크 5000원 혜택! 25,000원 이상의 캐릭터케이크 구매 시 5천원 쿠폰 사용 파바 인기 캐릭터케이크 1...

빵카로드 2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빵카로드 2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5.3 첫방송! (수요일) 10부작/오후 8시/SBS FiL/예능/15세 이상 출연진들 누구? 신현준 빵을 사랑하는 세 아이 덕분에 빵 덕후가 된 그는 항상 맛있는 빵만 먹으면 아이들과 아내를 생각한다고... 빵카로드 시즌1 에서 보여 준 그만의 빵 철학과 유쾌한 진행 실력을 토대로 이번 빵카로드 시즌2 에서도 남녀 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빵 전문 MC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 줄 것으로 기대! 황제성 개그를 사랑하는 만큼 빵에 대한 사랑도 특별하다는 그... 빵카로드 시즌 1의 게스트로 출연 초딩 입맛이지만 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치며 전국 초딩 입맛 빵 러버들의 공감을 산 바 있다는데? 또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그만의 감각적인 개그로 빵카로드에 웃음을 ..

이마트24 더밥 이란? [내부링크]

이마트24 원더밥 이란? 이마트24 쌀밥과 볶음김치로 구성된 1500원짜리 원더밥 2천원대 즉석밥과 1500원 볶음김치를 따로 구입하면 3500원인데 각각 양을 10%.40% 가량 줄여 가격을 나춘 것 아임e민생컵라면 800원 cu편의점 득템 시리즈 22번째 상품 냉동 피자를 출시 피자 득템 1인용 7인치 사이즈 제품 가격 2900원 가성비 상품으로 cu에서 판매하는 다른 냉동 피자 상품과 비교해도 같은 중량 기준으로 최대 40% 가량 저렴 세븐일레븐 주현영 비빔밥 도시락 세븐일레븐 MZ세대의 아이콘 배우 주현영과 손잡고 출시한 비빔밥 도시락 인기몰이 주현영 도시락 4종 출시 한달 만에 250만개 이상 판매 전주식 비빔밥,바싹불고기 비빔밥,제육쌈 비빔밥,봄냉이 비빔밥 다음주 정찬 도시락 함박&부대볶음5찬..

의정부 중앙아시아 영화제란? [내부링크]

의정부 중앙아시아 영화제란? 2023.4.28~2023.4.29 2023.4.29 CGV 의정부와 메가박스 민락에서 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투르크메니스탄.탄지키스탄.우즈베키스탄 등 중앙아시아 5개국과 아제르바이잔.몽골.인도네시아 등 특별 초청 3개국의 영화 12편을 무료로 관람 의정부시는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지만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중앙아시아 국각의 영화를 소개하고자 신한대와 공동으로 영화제를 기획 개막식은 2023.3.28 오후 신한대 체육관에서 열리며 영화제 출품작 소개 및 태권도 공연.주요 내빈 핸드프린팅 등이 진행될 예정 걸그룹 스테이씨,마마무,오마이걸 등의 축하공연 부산국제영화제에 소개 된 적 있는 쑥의 향기/키르기스스탄,텡기즈/우즈베키스탄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 12편의 영화가 C..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단 균일가는? [내부링크]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단 균일가는? 이벤트 기간 2023.4.20~2023.4.26 과일.채소.축산.수산 등 신선.가공식품 대표 상품을 9,9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 9,900원 시리즈 1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주요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9,900원에 판매 과일은 완숙토마토 3kg,진지향 1.2kg,어텀크리스피 900g 준비 창녕 1kg,구룡포 건오징어 2종 각2미/3미 행사상품 캠핑.나들이 가족모임이 늘어나면서 육류도 다양하게 균일가 행사에 포함 하우시즈닝스테이크 180g.한우 국거리 200g.돈목심전지 700g 미국산 2.5cm 냉장 BBQ용 칼집 목심 500g 캐나다산 9,900원에 판매 원프리미엄육포 3팩 500g과 국물용 멸치 500g 각 9,900원 이마트 에브리데이 모바일 쇼핑 플랫폼 ..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실물 LP 증정?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실물 LP 증정? 엔씨소프트 리니지W 이용자에 감사의 의미로 한정 제작한 실물LP증정 이벤트 엔씨 리니지W 최초의 실물 LP A History written in Blood 발매 음반에는 리니지W메인 테마 원곡 영원 기타 연주,클래스 및 지역 테마 등 게임 내 대표 곡들 LP비매품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한정의 의미로 제작해 이벤트를 통해 제공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Lineage W Eternally Edition과 Lineage W Vinyl Edition 등 2종의 한정 에디션 에디션 LP와 영원 악보 세트,디지털 음원을 포함한 USB,군주가 각인된 금속 기타 피크 등 리니지W 굿즈 Eternally Edition 경우 LP 재생에 사용할 수 있는 스태빌라이저와 턴테이블 등이 추가..

범죄도시3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범죄도시3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 상반기 극장 개봉! 범죄/대한민국 감독 이상용 주연 마동석(마석도 역).이준혁(주성철 역).아오키 무네타카(리키 역) 조연 이범수(장태수 역).김민재(김만재 역).이지훈(양종수 역).전석호(김양호 역) 고규필(초롱이 역)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 서울 광수대로 발탁! 베트남 살해범 검거 후 7년 뒤 마석도는 새로운 팀원들과 함께 살인사건을 조사한다. 사건 조사 중 마석도는 신종 마약 서건이 연루되었음을 알게 되고 수사를 확대 한편 마약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은 계속해서 판을 키워가고 약을 유통하던 일본 조직과 리키까지 한국에 들어오며 사건의 규모는 점점 더 커져가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이유 없고 제한 없다. 시원하게 싹 끌어버린다! 범죄도시3가 개봉 준비를 ..

양양유럽영화제 소개 및 행사와 이벤트? [내부링크]

양양유럽영화제 소개 및 행사와 이벤트? 영화제 기간 2023.5.4~2023.5.7 까지 (4일간) 총 13편 유럽 영화가 상영 영화제 기간 동안 하조대에서 다양한 컬쳐 부스 운영 강원도 양양 유럽 영화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양양유럽영화제 바다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스며드는 양양 하조대 해변에 특별 설치된 야외 상영공간과 작은 영화관 양양유럽영화제 복합문화공간 더스탠드가 주최 양양문화재단과 양양 작은 영화관이 후원 주한 유럽연합 대표부를 비롯 벨기에,불가리아,체코,덴마크,라트비아,리투아니아 폴란드,슬로바키아,슬로베니아,스페인,스웨덴 포함한 12개국 유럽연합 대사관과 및 헝가리 문화원이 협력 제75회 칸영화제 심사위원상 수상작 예지 스콜리모프스키 감독의 폴란드 영화 당나귀 EO 제93회 아카데미 수상..

이니스프리 해피 어스 데이란?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해피 어스 데이란? 이벤트 기간 2023.4.30 까지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계열사 이니스프리 해피 어스 데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보충 .리필 가능하거나 대용량 제품 가격을 깎아준다. 이니스프리 2023.4.22 소비자들이 제품을 다시 쓰고 재활용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 이니스프리 이벤트 기간 동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리필 파우치와 콜라겐 펩타이드 탄력 앰플 크림 처럼 내용물이나 용기를 재활용할 수 있는 제품 구매자 한테 추가 할인 혜택 이니스프리 공병 대환영 미션 이벤트 5개만 모아도 온라인 공병수거 가능 이벤트 기간 중에만 온라인 공병수거 가능 개수가 10개~5개로 변경 깨끗한 공병 5개를 박스에 담아 수거 신청하면 완료. 5개 수거 가능 기간 2023.4.17~2023.4.24 ..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 모집? 샘표가 파김치 양념으로 국물 맛을 낸 라면 출시를 기념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을 모집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을 베이스로 한 제품 알싸하면서도 달큰한 풍미를 자랑 삼겹살에 얹어 먹으면 느끼함을 싹 잡아주고 미역국이나 곰탕에 파김치 하나만 곁들여도 근사한 한끼 퓨ㅏ김치를 담그는 건 여전히 어렵고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가 필요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 샘표 부추김치양념은 마늘.양파.젓갈 등 필요한 아념이 한팩 고춧가루에 양념을 섞은 다음 쪽파에 버무리면 된다. 새미네부엌 파김치 꿀조합 체험단 새미네부엌 부추파김치양념과 팔도x새미네부엌 파김치 양념라면 샘표 생생듬뿍 국탕찌개.샘표 밸러스죽 체험단 신청은 2023.4.19 까지 샘표 공식 소셜미디어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부추파..

동심게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개봉일은? [내부링크]

동심게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개봉일은? 2023.4.26 개봉 애미메이션/미국/92분 감독 아론 호바스,마이클 제레닉 주연 크리스 프렛,안야 테일러 조이,잭 블랙,세스로건,키건 마이클 키 프레드 아미센,세바스찬 매니스캘코,케빈 마이클 리차드 따단~딴~따단~딴 전 세계를 열광시킬 타임 슈퍼 어드밴처의 등장!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 마리오와 루이지는 배수관 고장으로 위기에 빠진 도시를 구하려다 미스터리한 초록색 파이프 안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파이프를 통해 새로운 세상으로 차원 이동하게 된 형제 형 마리오는 뛰어난 리더십을 지닌 피치가 통치하는 버섯왕국에 도착하지만 동생 루이지는 빌런 쿠파가 있는 다크랜드로 떨어지며 납치를 당하고 마리오는 동생을 구하기 위해 피치와 키노피오의 도움을 받아 쿠파에 맞서..

구미호뎐 1938 방송일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구미호뎐 1938 방송일 및 인물관계도? 2023.5.6 첫방송! 토.일 오후 9시20분 tvN 출연진 이동욱,김소연,김범,류경수,황희,김용지,나현,김주영,조달환,우현진 김승화,강나언 1028년 혼돈의 시대에 불시착한 구미호가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인물관계도 레트로 판타지로 돌아온 구미호뎐 지난 시즌 추억과 공감 두가지 키워드를 들고 우리네 토착신과 토종귀신들 안부를 묻자 구미호와 불가살이.어둑시니.여우누이.우렁각시 등이 이름을 찾고 우리 곁에 현현 했다. 하니 이번엔 좀 대놓고 놀아보자. 장르는 타임슬립 활극 금기는 사라지고 액션은 강해지며 캐릭터는 더 살벌해진다. 여전한 건 이연이 순애보 뿐이다. 불안과 매혹의 도시 1938년 경성 검정 고무신과 하이..

홍콩반점 불랙데이 짜장면 3천원? [내부링크]

홍콩반점 불랙데이 짜장면 3천원? 홍콩반점 0410 불랙데이 2023.4.14 (1일 동안)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짜장면 3천원에 제공 홍콩반점 2014년부터 밸랜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짜장면을 먹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래는 비공식 기념일 블랙데이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블랙데이 당일 홀 영업을 하지 않는 배달 전문 매장의 경우 포장 시에 동일한 할인 혜택이 적용 2023.4.17~2023.4.23 (7일간) 배달 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홍콩반점 주문 시 최대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행사 기간 배민 앱 내 홍콩반점 브래드관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한 뒤 결제 시 사용 할인 쿠폰은 프로모션 기간 한 아이디 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 배민과 배..

갤s23으로 숨은 글씨 찾아라? [내부링크]

갤s23으로 숨은 글씨 찾아라? 삼성전자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3 울트라의 혁신적인 카메라 기능을 고객들이 보다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울트라 카메라의 100배 줌 기능을 이용해야만 글씨가 보일 정도의 초소형 옥외 광고를 설치하고 2023.4.8~2023.5.7 까지 한달 간 갤럭시력표 프로젝트를 진행 객럭시럭표는 갤럭시 브랜드와 시력검사표를 합성해 만든 명칭 프로젝트를 위해 a4 절반 정도 크기의 초소형 옥외광고를 삼성스토어 홍대/대치.청담 서초 등 10개 매장 외벽.옥상에 설치 프로젝트는 고객 참여 이벤트로 운영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갤럭시 s23.s22.s21 울트라 스페이스 줌 기능을 이용해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옥외광고 내용을 촬영 ..

엠폭스 조심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엠폭스 조심해야 하는 이유? 엠폭스란 (원숭이 두창) 두창과 유사하지만 전염성과 중중도는 낮은 바이러스성 질환 엠폭스는 (원숭이 두창)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 열대지방 시골 지역에서 발견 인수 공통 전염병으로 동물->사람->사람 전염이 될 수 잇는 질병 병변과 채액.호흡기 침방울.침구 등 오연된 물질과의 접촉을 통해 감염 잠복기:평균 6~13일 감염 증상 감염되면 1~2주간의 잠복기를 지나 38도 이상의 급성 발열.두통.근육통 밒 피로감 등으로 시작 1~3일 후 얼굴을 중심으로 발진증상 발열,두통,근육통,요통,림츠절 부종,오한,피로,발진 발진이 일어나는 곳은 얼굴,손바닥,발바닥,입,성기,결막과 각막을 포함한 눈 증상 2~4 주간 지속 엠폭스 합병증 기관지 페렴,병변의 부패,뇌 조직의 염증,각막 염증,시력..

컴포즈커피 럭키박스 경품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컴포즈커피 럭키박스 경품은 무엇인지 아시나요? 이벤트 기간 2023.3.13~2023.4.12 까지 상품 소진 시 조기 마감 이벤트 상품 1등 테슬라 모델3 (1명) 2등 애플 맥북 프로 (10명) 3등 애플 아이패드 프로 (20명) 4등 애플 워치 울트라 (20명) 5등 컴포즈커피 금액권 5만원 (200명) 6등 컴포즈커피 텀블러 (1,500명) 7등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 (45,000명) 컴포즈커피 앱 주문.결제 시 누구나 럭키박스 참여 가능 2014년 브랜드 론칭 가맹점 수를 빠르게 확대한 컴포즈커피는 2000호점 오픈 2000호점 오픔을 계기로 컴포즈커피는 국내 프랜차이즈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가맹점 고객들과 소통 창구를 늘릴 계획. 네이버페이로 포인트.머니로 3천원 이상 결제 시 1..

gs25 김혜자 도시락이 350원 이라고? [내부링크]

gs25 김혜자 도시락이 350원 이라고? 편의점 gs25 300만개 돌파 기념 3만개 물량 최저 350원에 판매하는 행사 gs25 김혜자 도시락 3탄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닭강정 가성비 도시락 열풍을 이어간다는 방침 헤자로운 집밥 너비아니닭강정에는 너비아니와 닭강정 2개의 메인 메뉴로 구성 볼어묵볶음.시금치무침.볶음김치 등 흑미 밥 위에 계란 프라이 오뚜기 참기름.청정원 조미김 동봉 혜자로운 집밥 너비아니닭강정 출시에 맞춰 4월 말까지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T멤버십 0 day 50% 할인 쿠폰 일부고객 한정 통신사 할인 최대 10%,할인 QR300원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 GS25클럽 한끼 선택 20% 카카오페이 결제 시 1000원 페이백 등 5종류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이 기획 4월 10일,20일 30일..

파리바게뜨 오미자 에이드 1900원 이라고?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오미자 에이드 1900원 이라고? 파리바게뜨 4월 한달 간 인기음료 특가 판매 파리바게뜨 문경 오미자 농가를 돕기 위해 출시 오미자 에이드 및 100% 스페셜티 원두커피로 내린 아메리카노를 4월 말까지 혜택가로 제공. 파리바게뜨는 상큼한 오미자 베이스에 시원한 탄산수를 더한 문경 오미자 에이드 권장가 3900원에서 1900원 특가로 판매 문경 오미자 에이드는 행복선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난해 SPC그룹이 경상북도 문경시 문경 오미자밸리와 상생협약을 체결 문경 오미자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 최고급 원두 스페셜티 100% 아메리카노 1500원 행사기간 2023.4.1~2023.4.30 까지 파리바게뜨 100%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고소한 풍미의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의 아메리카노 ..

시골경찰 리턴즈 방송일 및 몇부작인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시골경찰 리턴즈 방송일 및 몇부작인지 알아봅시다? 2023.4.19~2023.7.5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12부작) MBC every1.엔터TV 예능/15세이상 출연진 김용만 순경 공감능력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든든한 큰 형님이자 어르신들의 말벗 김성주 순경 시골 민심을 사로잡은 트로트 전도사 눈치 백단 사회생활 만렙 안정환 순경 열정.의욕 MAX! 고민보다GO! 직진 본능 행동파 열혈남 정형돈 순경 시골 어르신들의 금쪽이!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막내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NEW 순경조의 청정 무해한 시골경찰 라이프! 믿고 보는 근본 꿀잼 조합! 환상의 케미 4인방이 시골경찰이 되어 돌아왔다. 시골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평균 연령 50.75세 신입 순경즈의 본격 ..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드라마 소개 및 출연진 [내부링크]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드라마 소개 및 출연진 2023~( 하반기 기대작 ) MBC/원작소설/12부작 장르/타임슬림 어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화요웹툰/연재중/로맨스 출연진 이세영,배인혁,진경,주현영,조복래,오유진 죽음을 뛰어넘어 2023년 대한민국에 당도한 19세기 욕망 유교걸 박연우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의 금쪽같은 계약 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등장인물 소개 이세영 (박연우 역) 조선시대 열녀 정체 모를 누군가에 의해 우물에 던져진 후 200년의 시간을 건너 2023년 대한민국에 떨어지게 된 조선 유교걸. 신혼 첫날밤 자신이 보는 앞에서 피를 토하며 숨을 거둔 서방님과 이름도 얼굴도 똑같은 세조선의 강태하를 맞닥뜨린 것도 모자라 계약결혼까지 하게 되는 인물. 조선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느라 ..

아이얌 4종 세트 체험단 이벤트? [내부링크]

아이얌 4종 세트 체험단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4.6 까지 일동후디스 벚꽃나들이 아이얌 4종 세트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보다 간편한 외출 준비와 우리 아이들의 맛있고 균형 있는 영양 보충을 위해 기획 신청방법 아이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을 통해 쉽게 신청 가능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체험단에게는 벚꽃 나들이 아이앰 4종 세트를 증정 이벤트 세트는 주식.간식.음료 모두 포함 우리아이 바로먹는 소스 소고기,그릭요거트젤리딸기,칼슘웨하스 딸기 유기농 순한과일 음료로 구성 체험단은 제품을 받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됩니다. 베스트리뷰어오 선정된 이들에게는 우리 아이를 위한 맞..

맘스터치 해외여행권 주는 이벤트? [내부링크]

맘스터치 해외여행권 주는 이벤트? 맘스터치.여기어때 협업 4월 한 달 동안 맘스터치 .여기어때 공항점 팝업스토어를 운영 해외여행을 콘셉트로 서울 한복판 공항 느낌이 나는 공간 방문객들은 버거를 맛보며 색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말까지 서울 역삼동 맘스터치랩 가든 역삼점에서 운영할 예정 팝업스토어에서 주목할 만 한 점은 추첨 이벤트 매일 1명씩 2인 기준 무료 해외여행권을 추첨 신제품 월드싸이버거 in 아시아 버거 2종 탄두리싸이버거,마라싸이버거 세트 메뉴 주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꽝 없는 쿠폰을 증정 쿠폰에 기재된 번호를 여기어때 앱에 등록하면 여기어때 레디백과 스티커 해외 숙소 10%할인 쿠폰.싸이버거 단품을 비롯 다양한 경품을 제공 쿠폰 수령자 100명 중 매일 1명을 추..

구례 300리 벚꽃 축제? [내부링크]

구례 300리 벚꽃 축제? 축제 기간 2023.3.31~2023.4.2 장소 주무대 구례읍 서시천체육공원 벚꽃길 차없는 거리 2.5km 전남 구례군 3일간 구례 300리 벚꽃축제를 개최 구례 300리 벚꽃축제는 기존 섬진강변 벚꽃축제를 군단위 축제로 확대한 축제 구례에는 섬진강변을 비롯 서시천변 벚꽃길 등 300리에 달하는 벚꽃길이 조성 벚꽃 300리 구례를 걷다를 주제로 축제의 주무대인 서시천체육공원에서 개막식.축하공연.버스킹.스탬프투어.어린이 체험프로그램 등 보조무대 문척면 오섬권역 주차장에서는 섬진강변 노래자랑 등 방문객과 함꼐 하는 다양한 이벤트 문척면 월평교에서 오봉정사 사이 2.5lm 구간 차 없는 거리로 지정하고 멍때리는 의자.버스킹 공연 등의 이벤트를 열어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벚꽃과 섬진강..

행운의 마이맥 따봉도치 이벤트? [내부링크]

행운의 마이맥 따봉도치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29~2023.4.27 대성마이맥에서 홈패이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행운의 마이맥 따봉도치 이벤트를 진행 해당 이벤트는 대성마이맥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따봉도치에게 소원을 빌면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 100% 선물 당첨 진행 추첨 경품 리스트는 롯데 빼빼로.GS25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투썸플레이스 떠먹는 아이스박스.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세트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 세트 해피머니 온라인 상품권 3만원권.배송비 무료 쿠폰

여기어때x 캐스퍼 이벤트? [내부링크]

여기어때x 캐스퍼 이벤트? 여기어때가 본격 벚꽃 구경 국내 여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모빌리티 브랜드 현대자동차와 함께 소형 SUV 캐스퍼의 대대적인 깜짝 체험 이벤트 MZ 세대의 첫 차 봄 나들이 카크닉 등 다양한 키워드로 인기몰이 중인 캐스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부담없이 벚꽃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총2,000만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 여기어때X캐스퍼 이벤트는 2023.4.9 까지 진행 여기어때 앱을 통해 국내의 여행을 예약하면 누구나 응모 가능 2023.4.24 추첨을 통해 1인에게는 캐스퍼1대 1,000명에게는 캐스퍼 24시간 시승권을 선물 이벤트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5월 까지 캐스퍼 계약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지급

쿠캣은 농심과 함꼐 만우절 깜짝 이벤트? [내부링크]

쿠캣은 농심과 함꼐 만우절 깜짝 이벤트? 쿠캣 만우절을 맞아 농심과 손잡고 이색 굿즈 쿠캣은 농심과 만우절 깜짝 이벤트 너구리 한마리 걸고 가세요를 진행 쿠캣은 온라인몰에서 농심 얼큰 너구리 멜티팩 2개 세트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너구리 라면 귀걸이를 무료 증정 농심 얼큰 너구리 멀티팩 2개 세트 2023.3.29 낮12시 부터 500세트 한정 판매 너구리 라면 귀걸이 페이크 디자인이 인상적 농심 얼큰 너구리제품 패키지를 있는 그대로 미니어처 크기로 줄인 한쪽과 너구리 특유의 오동통한 굵은 면발을 구현한 한쪽이 짝 너구리 면발을 구현한 부분은 쿠캣과 농심 직원들이 수작업으로 만들어 너구리 면발 고유의 질감과 빛깔 쿠캣은 농심 얼큰 멀티팩2개 세트 구매 고객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

르노코리아 더 뉴 QM6 LPe 구매자 충전권 증정 [내부링크]

르노코리아 더 뉴 QM6 LPe 구매자 충전권 증정? 르노코리아자동차 sk에너지와 함께 더 뉴 qm6 lpe 모델 구매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르노코리아 LPG 스포츠유틸리티차량 SUV QM6부분변경 및 새로운 퀘스트 모델 출시에 맞춰 2023.3.30~2023.6.30 까지 프로모션을 실시 더 뉴 QM6 LPG 구매자가 SK 행복충전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3000원 충전권 이벤트 참여 후 SK 충전소를 이용할 때마다 100% 당첨 혜택을 주는 경품 응모권도 수령 가능 경품은 LPG 3000원 충전권부터~스노우피크 텐트~예티 아이스박스 LG캠핑용 2세대 룸앤티비~헬리녹스 체어까지 다양한 탬핑용품으로 마련 경품 응모권은 월 최대 3회 부여 /충전소를 이용할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

아이오페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 [내부링크]

아이오페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 아모레퍼시픽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 비타민C 앰플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출시 3일 만에 결 토닝/7일 만에 톤 브라이트닝 효과 피부를 확실한 브라이트닝 효과에 집중 설계한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C 앰플은 순수 비타ALSㅊ 25% TNSEH 98% 바이오 글루타치온은 조합 강력하고 빠른 결 토닝 톤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 구체적으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3일 후 각질량 10.7%/거칠기 8.0% 개선되는 결 토닝 효과 사용 7일 후에는 기미 잡티 16.2%/멜라닌 5.1% 감소하고 피부톤 3.3% 피부톤균일도 5.3% 증가하는 브라이트닝 효과도 확인 제품을 4주 사용하고 2주가 지난 후에도 브라이트닝 효과가 지속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각질 케어 성분인 PHA ..

딜리버리맨 몇부작 및 등장인물은? [내부링크]

딜리버리맨 몇부작 및 등장인물은? 2023.3.1~ 수.목 오후 9시 Genie TV,TVING ENA 수.목 오후 9시 10분 등장인물 서영민 역(윤찬영 ) 택시비만 해결되면 어디든 풀액셀을 밟는 생계형 택시 기사 돌아가신 엄마의 택시를 물려받아 운전대를 잡게 된 그는 할머니와 살고 있는 집을 지키기 위해 한번의 유턴.찰나의 블레이크 조차도 돈으로 환산하는 철두철미한 인물 그러던 어느 날 기억상실 영혼 지현이 영민의 택시에 착붙하게 되면서 순탄하던 그의 드라이브에 예기치 못한 변수가 생기는데... 강지현 역 (방민아 ) 어쩌다 영민의 택시에 무임승차하게 된 기억상실 영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어려운 사람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지현은 영민의 택시에 착붙된 김에 귀신들의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

요기요 배달비 대신 내드려요? [내부링크]

요기요 배달비 대신 내드려요? 이벤트 기간 2023.3.31 까지 배달앱 요기요 열흘간 고객 배달요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 배달비 부담을 줄이고자 준비한 이벤트는 요기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소 주문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 최소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포인트 3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3000포인트를 지급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 적립 포인트 2023.4.7 일괄 지급할 예정 배달 요금 지원 이벤트 참여 방법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달요금 적립 쿠폰을 다운로드 후 적용해 주문하면 포인트가 추후 지급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음식배달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로도 혜택 한국형 퀵커머스 서비스 요마트,요편의점..

마켓컬리 발린느 카이막 단독 판매? [내부링크]

마켓컬리 발린느 카이막 단독 판매? 마켓컬리는 천상의 맛으로 유명한 카이막을 마켓컬리 앱과 웹사이트에서 판매 카이막은 우유를 가열해 지방층을 굳혀 만드는 튀르키예 전통 간식 크림치즈보다 부드러운 질감에 생크림보다 고소한 풍미로 잘 알려져 ㅇㅆ지만 제조 시간이 긴데다가 기술적 난이도 등의 문제로 대량 생산이 까다로운 음식 마켓컬리는 유제품 전문 브랜드 발리느의 카이막을 컬리온리 100% 순수 국내산 원유와 생크림으로제조 제조 업체만의 노하우를 적용 현지의 맛을 최대한 구현 식품안전관리인증인 해썹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 변질 위험이 높은 유제품 특성에도 식품 안정성을 확보 컬리의 풀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주문 다음날 새벽 최적의 상태로 받아볼 수 있다. 2023.3.26 까지 얼리버드 한정 이벤..

투썸플레이스 어썸데이 이벤트?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어썸데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22~2023.3.31 투썸플레이스 매월 22일 투썸에서 어썸한 혜택을 드린다는 의미 매월22일 멤버십 데이로 정하고 투썸하트 앱을 통해 회원 등급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 어썸 데이에서는 22일 투썸하트 앱 내 홀케이크 예약 시 투썸 하트 등급에 따라 하트를 최대 5개 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하트 듬뿍 홀케이크 데이를 운영 화이트 등급 2개 ,블랙 등급 3개,레드 등급 5개 추가 하트가 적립 레드 회원을 대상으로는 투썸오더 피스케이크 주문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R)쿠폰1매를 제공하는 달콤한 페어링 데이 이벤트를 진행 블랙 및 레드 회원을 대상으로 투썸오더로 5천원 이상 제조음료 주문 시 사용가능한 1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어썸한 오더 데..

대원제약 장대원 100원 핫딜 이벤트? [내부링크]

대원제약 장대원 100원 핫딜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31 까지 대원제약 자사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원 핫딜 이벤트를 진행 100원 핫딜 이벤트는 3월 중 장대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이 장대원 올린원 멀티비타민 1개월분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 신규 회원 전용 2만원 쿠폰팩과 첫 구매 감사 10% 할인 쿠폰이 함께 지급 카카오톡 장대원 채널을 추가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 장대원 올인원 멀티비타민 13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한 알에 담은 제품 21종의 성분 모두 1일 영양성분기준치를 100%충족 1일1회 1정 섭취로 복용이 간편 장대원 제품을 구입한 후 사진이나 영상으로 제품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에이스 침대 눕데이 이벤트? [내부링크]

에이스 침대 눕데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17~2023.3.26 에이스침대 눕데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2023.3.20 SK스토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도 진행 눕데이 이벤트는 좋은 나를 만드는 단 10일간의 혜택이라는 컨셉 아래 온라인몰에서 실시 행사 기간 1인용 침대 세트 기준으로 12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 16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이 제공 2인용 침대 세트 기준으로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세사 베개 속통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 이불 세트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4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전자의 스탠바이미 1명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스크린 LG..

하늘의 인연 드라마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하늘의 인연 드라마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4.~(120부작) 드라마.15세이상 월.화 오후 7시 5분 출연진 김유석,전혜연,정우연,서한결,진주형,고은미,조은숙,이훈,변우민 조미령,정한용,박혜진,김난희,이태오 아버지의 그릇된 욕망이 만들어낸 비극으로 원수가 되어버린 부녀가 마침내 천륜의 사랑을 깨닫는 이야기. 아버지 강치환 역의 (김유석)의 그릇된 욕망이 만든 비극 원수가 된 부녀 치환과 이해인 역 이해연은 복수 끝에 천륜의 사랑을 꺠닫는다. 치환은 탐욕의 화신 전쟁터 같은 세상에서 부딪치며 돈과 권력이 법보다 강하다고 믿는다. 양육강식의 사회구조를 이용해 법 위에 서겠다는 야욕을 품는다. 해인은 치환의 욕망으로 버려진 딸 양부모님 꼍에서 불우한 어린 시절을 잊고 행복하게 살아가던 중 뜻밖의 사고..

해비치 고메 투 트립 이벤트? [내부링크]

해비치 고메 투 트립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4.15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서울 명동 레스토랑 3곳을 새로 연 것을 기념 레스토랑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해비치 호텔 숙박권 등 경품을 주는 고메 투트립 이벤트 해비치 운영 양식당 마이클 바이 해비치.중식당 중심 일식당 스시 메르의 명동.종로 지점과 한식당 수운 등 7개 레스토랑 고객을 대상 이용금액 20만원당 응모권 1장 필수정보를 작성 추첨함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 추첨을 통해 웨스틴 리조트 괌 3박과 왕복 항공권으로 구성된 괌2인 여행권 1명 해비치 호텔 제주 2박 숙박권 2명 롤링힐스 호텔 1박 숙박권 2명 마이클 바이 해비치 명동점 2인 디너 코스 4명 준심 명동점 2인 중 코스 4명 해비치 디퓨저 10명 당첨자 2023.4.2..

이케아 패밀리 데이 이벤트? [내부링크]

이케아 패밀리 데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16~2023.3.22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애플리케이션 앱 헤이오더를 통해 제품 할인.매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헤택을 제공 홈퍼니싱 제품 30%할인된 가격 행사 제품 프리헤텐 소파베드,말름 서랍장,스메스토르프 소파 스웨덴푸드마켓에서는 이케아의 스테디셀러 미트볼과 소스를 만들 수 있는 그레이비 파우더로 구성된 미트볼 세트를 15%할인가에 판매 오프라인 매장 이케아 패밀리 인증 후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미션 게임 안톤 호코비스트 이케아 코리아 인테리어 디자인 리더의 홈퍼니싱 워크숍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 등이 마련 2023.3.16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이케아 피밀..

노머니 노아트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노머니 노아트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3.23 ~ 목요일 오후 9시 50분/KBS2 에능/15세이상 출연진 전현무,봉태규,개코,김민경,모니카 열정 넘치는 신진 작가들의 무대가 되어 줄 단 하나의 무대가 탄생한다. 신개념 아트 버라이어티쇼. 미술 작가들이 무대를 통해 예술혼을 불태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리얼버라이어티쇼 매회마다 각기 다른 4인의 미술 작가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자신의 작품 세게를 소개한 뒤 20분간의 라이브 드로잉 쇼 이들의 작품은 현장에 초대된 아트 컬렉터들의 선택을 거쳐 단 한 작품만 경매에 올라간다. 최종 낙찰된 작품은 아트 굿즈와 신용카드로 출시

셀린느 피비 파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복귀 소식? [내부링크]

셀린느 피비 파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복귀 소식?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 셀린느는 1946년 설립된 브랜드 아동용 신발 매장부터 시작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으면서 명품 브랜드의 자리에 올랐다. 루이비통.펜디.디올.지방시 등의 명품 브랜드들이 소속된 LVMH 그룹에 1996년 인수 LVMH 그룹 소속. 셀린느 켈렉션 마다 화제를 모으는 패션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2001~2006년 까지끌로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008년 10년 동안 셀린느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활동 2008년 LVMH로 부터 셀린느의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자리를 제안 받았다. 피비 파일로는 침제기였던 셀린느를 여러 빅 패션 하우스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위치로 끌어 올렸고 출시된 아이템 마다 완판 90년대 트렌드의 시발점 ..

아주 사적인 동남아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아주 사적인 동남아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3.27 첫 방송! tvN 월요일 오후 10시10분 서로 다른 목적으로 떠난 네 남자의 지극히 사적인 동남아 탐방기 개인주의는 기본 사사로운 감정은 환영! 각자도생의 결과는 위아래 없는 케미? 아무도 몰랐던 새로운 동남아를 파고드는 100% 사심 기반 여행 버라이어티. 출연진 소개 이선균 눈을 감아보면 내게 보이는 동남아 모습 30살 신인배우 시절 촬영으로 4개월을 머물렀던 동남아 동남아 경력직으로서 여행을 이끌게 된 선균! 그러나 기억과는 사뭇 다른 이곳? 기억을 영끌해 추억을 찾아가야 하는 우당탕탕 여행에 입은 투덜대면서도 눈은 반짝이는 겉바속촉 그 자체. 은근~히 여행에 진심인 팀의 정신적 리더. 장항준 아침밥은 필수 힘든 건 딱 질색! 여행도 인생..

닥터 차정숙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닥터 차정숙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4.15 첫 방송! JTBC/드라마 출연진 엄정화,김병철,명세빈,민우혁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청산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차정숙의 험난한 과정을 예고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는 오랜 전업주부 생활을 뒤로 하고 20년 만에 다시 의사 가운을 입은 차정숙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김병철은 차정숙의 깐깐하고 예민한 남편 철두철미한 대학병원 외과 과장 서인호 역 명세빈은 서인호의 첫 사랑이자 가정의학과 교수 최승희 역 민우혁은 정숙과 묘하게 얽히는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 역 갑작스러운 사고와 함께 다시 타오르기 시작한 정숙의 불꽃은 그의 인생을..

DMZ 대성동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DMZ 대성동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3.15~2023.4.5 (4부작) 드라마,15세 이상 (수.목 오후 8시30분),(토.일 오후 6시 30분) 출연진 정혜인,김아라,오승윤,권해성,홍경인 DMZ 대성동은 비무장지대 대성동 마을을 통해 휴전선을 넘어온 5명의 북한군이 대한민국에서 겪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액션 로맨틱이 가미된 가족.휴먼 드라마 520억 로또를 차지하기 위해 DMZ대성동에서 맞닥뜨린 두 자매의 운명? 어머니를 구하기 위한 자매의 공조 딜라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딜라이브 OTTv D'LIVE 오리지널로 시청 가능) TV채널 1번에서 시청 가능 액션 코미디와 휴먼 드라마를 표방하는 DMZ 대성동은 520억원 상금의 1등 복권에 당천된 북한군이 탈북하게 되면서 대한민국에서 벌어지는..

하림 피오봉사단 10기 이벤트? [내부링크]

하림 피오봉사단 10기 이벤트? 하림은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기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피오봉사단은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이 함꼐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를 실천하느 봉사단 올해 1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충성한 활동을 펼칠 계획 피오봉사단 10기 모집을 맞아 기획한 내가 얻고 싶은 환경 초능력 밸런스 게임 동물복지와 탄소중립 등 주요 환경이슈에 관심을 높이는 피오봉사단 취지에 맞춰 재미있는 상상을 유도한다는 계획 동식물과 교감하고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텔레파시와 숨만 쉬어도 나쁜 공기를 좋은 공기로 바쭤주는 공기청정 능력 중 갖고 싶은 초능력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내부링크]

교촌무나매표소 3월 SNS 이벤트? 교촌치킨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주문 인증 고객에게 문화 티켓 경품을 증정하는 교촌무나매표소 정기 SNS이벤트를 시작 교촌무나매표소 무료나눔의 이미를 지닌 무나와 문화 매표소를 합친 말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외식은 물론 문화생활을 적극적으로 누리는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마련 매월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및 교촌 주문앱을 통해 공지되는 메뉴를 주문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치킨,#교촌무나매표소 미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 회차에 따라 영화,뮤지컬 등 문화 관련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 3월에는 2023.3.12 까지 시즌한정 신메뉴 방콕점 보윙을 주문하고 미션을 수행한 고객 중..

세븐일레븐 순금 이벤트?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순금 이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 2023.3.8 열리는 국제 야구대회 월드베이스볼클래식을 맞아 맥주,음료,아이스크림 등을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 1.2023.3.8~2023.3.14 대표팀 토너먼트 진출 시 대한민국 경기 당일 추가 포함 총 16종의 국내 및 수입맥주 번들 상품 4-6입 최대 36% 할인 타이거맥주 손흥민 스페셜 패키지 500 번들 6입 1만 1000원 스텔라아르투아 500 번들 4입 8000원 칭따오맥주 500 번들 6입 1만 2천원 2.맥주에 빠질 수 없는 치킨 할인 행사만쿠만구치킨 3월 한 달간 하나카드 또는 요기요를 통해 결제 하면 20%할인 혜택대회 가간에는 펩시콜라 1.5ℓ 같이 증정 만쿠만구치킨 모둠치킨으로 닭다리 부위로만 닭 한마리 수준의 양이 구성 가..

교촌치킨 야구 홈런팩 이벤트? [내부링크]

교촌치킨 야구 홈런팩 이벤트? 교촌치킨은 다가오는 야구 시즌을 맞아 교촌치킨 애플리케이션 앱 멤버십 전체 회원들에게 야구 홈런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3.3.8~2023.3.21 국제 야구 대회 및 다음달 개막하는 국내 프로 야구까지 야구 축제를 맞은 국내 야구팬들에게 응원의 지매를 더하기 위해 기획 교촌은 2023.4.2일 까지 교촌 치킨 앱 멤버십 전채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3000원 할인 쿠폰.치주볼 무료 증정 쿠폰.볶음밥 무료 증정 쿠폰 3종 쿠폰팩을 제공 해당 쿠폰 3종은 블랙시크릿 시리즈 블랙시크릿오리지날,블랙시크릿 콤보.블랙시크릿 순살.레블반반오리지날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행사기간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도 이번 혜택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

스타벅스 커티스쿨릭 클리어 버킷백? [내부링크]

스타벅스 커티스쿨릭 클리어 버킷백? 스타벅스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2023.3.7~러브미를 주제로 하는 신규 푸드와 MD상품,스타벅스 카드 화이트데이 시즌 상품은 미국 뉴욕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과 협업 고급스러운 틴 케이스에 다크 초콜릿,밀크 초콜릿을 코팅한 카라멜과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초콜릿을 담은 커티스 쿨릭 러브스 카라멜을 핑크와 골두 2가지 색상의 패키지 천연 과일즙을 활용한 3가지 맛의 하트 모양 젤리인 커티스 쿨릭 러브스 젤리도 네모난 사랑스러운 패키지에 담겨 선물용 하트 모양의 러브스 초콜릿 마카롱과 러브스 스트로베리 마카롱도 새롭게 출시 러브 아트웍을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MD 상품 보냉 파우치와 투명한 버킷백이 한 세트로 구성 각각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원형 ..

오므토데이 이벤트? [내부링크]

오므토데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월~5월 까지 (매주 금요일) 오므토 토마토 매주 금요일 오므데이로 정하고 해당 요일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토핑이나 음료를 1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이벤트 3월 오므토데이에는 기본 시그니처 오므라이스 주문 시 100원을 더하면 소시지를 토핑으로 올린 소시지 오므라이스를 8800원에 판매 4월에는 가라아게 토핑 5월에는 탄산음료 100원에 제공 매달 마지막 주 금요일 직장인들의 힘나는 점심을 응원하기 위해 오피스 어택 행사를 진행 3월 한달 동안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함을 추첨하여 해당 고객이 근무하는 직장으로 직접 10인분의 점심을 배달 참여는 매장 내 비치된 명함통에 명함을 넣거나 오므토 토마토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응모

자비스앤빌런즈 삼쩜삼은 5! 페스티벌? [내부링크]

자비스앤빌런즈 삼쩜삼은 5! 페스티벌? 2023.3.3~2023.3.23 (3주간) 삼쩜삼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 3월 3일 납세자의 날! 삼쩜삼은 오! 페스티벌을 개최 해당 이벤트는 매주 금요일마다 열리는 금융생활 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 255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아이패드 미니 256GB,현금 100만원,신세계 상품권 50만원 오쏘몰 이뮨 560입,일리 커피머신 Y3.3,네이버페에 포인트 1000원 경품을 주차별로 제공 삼쩜삼 앱에 접속한 뒤 배너를 터치하면 이벤트에 참여 5월 예상 환급액을 미리 알려주는 사전신청을 완료 당첨자는 테스트 종료일 기준 차주 월요일에 개별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 삼쩜삼은 종합소득세 신고와 함께 환급 신청을 비대면으로 쉽고 편리하게 도와 ..

교통법규 사진 한장에 8천원? [내부링크]

교통법규 사진 한장에 8천원? 2023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모집 모집기간 2023.2.28~ 상시 모집 월1회 선발.정원초과시 마감 매월 20일 모집 마감 우러말 SNS를 통해 선발결과 알림.선발이후 활동 시작 단,최초 모집에 한하여 주1회 선발 1차 2023.3.9 2차 2023.3.16 자격요건 및 모집 인원 만 19세 이상 일반 국민 5,000명 단, 스마트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적 증빙자료 출력 및 제출이 가능해야한다. 지원방법 및 선발 기준 지원방법:지원링크 접속 및 지원서 작성을 통한 지원 선발기준:지원동기.주 활동지역.관련경력 등을 고려하여 선발 활동 기간 2023.3월~2023.12월 예정(예산 소진 시 조기종료 가능) 활동 내용 이륜차 주요 법규위반 행위를 경찰청 스마트국민제보 또는..

탑툰 테슬라 전기차 제공? [내부링크]

탑툰 테슬라 전기차 제공? 웹툰 플랫폼 탑툰 회원을 대상으로 테슬라 전기차를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 탑툰은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3월 한달 간 미션을 진행 최종 당첨된 1인에게는 테슬라 모델 3 기본형(후륜구동 RWD) 제공 이벤트 미션은 출석체크.댓글 참여.SNS 공유.작품 소장 등 탑툰 회원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구성 미션 리스트를 달성할 때마다 실시간으로 점수가 부여 3월 한 달간 집계된 점수 중 상위 랭킹 50명과 램덤 추첨 50명을 더해 총 100명을 선발 그 중 최종 1명을 추첨하는 방식 1등에게는 테슬라 전기차가 제공되며 모든 추첨자에게 기프티콘 경품을 지급

33떡볶이 창립 5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내부링크]

33떡볶이 창립 5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3~2023.3.9 춘천닭갈비 떡볶이로 유명한 33떡볶이가 올해 브랜드 런칭 5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3월3일을 맞이해 33데이 행사로 특별 세트 구매 할 수 있도록 준비 33떡볶이는 작은 행복을 선사하는 의미로 33떡볶이 전매장에서 33데이 특별 세트 구매 고객께 33찰순대 무료 증정 3월3일 부터 ~3월9일 까지 딱! 7일간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행사를 진행 3월 한달 간 토,일에 할인도 병행 (주) 산들식품의 프렌차이즈 33떡볶이 가맹점이 200호점을 돌파 2004년부터 홍천군 자리잡고 있는 향토기업 산들식품 지난 2016년 프랜차이즈 33떡볶이를 창업

스타벅스 무궁화 텀블러.머그잔 한정 판매? [내부링크]

스타벅스 무궁화 텀블러.머그잔 한정 판매? 스타벅스 삼일절을 기념 대한민국 무궁화를 넣은 텀블러와 머그잔을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는 제 104주년 삼일절을 앞두고 독립문화유산 유물 전달식을 진행 2015년~진행해온 기증식이 6번째 스타벅스는 전날 덕수궁 증명전에서 백범 김구 선생의 친필 휘호인 유지필성 뜻이 있으면 반드시 이룬다 문화유산국민신탁에 기증 기증한 유물은 김구 선생이 윤봉길 의사의 상하이 홍구공원 의거를 기념 1949년 4월 29일 74세가 되던 해 휘호한 것 1949년 6월 26일 서거 두 달 점 작성한 마지막 대표 휘호 스타벅스는 유지필성 문구가 들어간 기념 텀블러 300개도 함께 전달 무궁화를 주제로 디자인한 텀블러.머그잔은 삼일절인 내일 부터 전국 매장에서 한정 판매 판매 수익금 일부는 ..

프링글스 순금 1돈 증정? [내부링크]

프링글스 순금 1돈 증정? 프링글스 다가오는 야구 시즌 황금 야구카드개 내손에 딱!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3.2.27~2023.4.8 (42일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명을 선정 총 42명에게 순금 1돈으로 만든 황금 야구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 이벤트 참가자 중 매주 100명을 선정 총 600명에게 프링글스 110g 1개 편의점 교환권을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 프링글스를 구매한 후 야구 경기를 보며 프링글스를 즐기는 모습이나 다양한 상황에서 프링글스의 바삭한 즐거움을 누린 순간을 인증샷에 담아 프링글스 카카오톡 채널에 업로드 1일 1회 참여 가능 황금 야구카드 당첨횟수는 1회로 제한 당첨자 발표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프링글스에서 부담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엑스페론 벚꽃에디션 이벤트? [내부링크]

엑스페론 벚꽃에디션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1~2023.4.15 골프공 브랜드 엑스페론 2023 봄시즌을 맞아 벚꽃에디션 이벤트를 준비 엑스페론 봄시즌을 맞아 골프공에 아기자기한 벚꽃의 이미지와 센스있는 문구를 담은 벚꽃에디션을 봄시즌 특별 이벤트 봄시즌에 맞는 아름다운 벚꽃과 봄이 왔나봄,벚꽃보다,예쁜 너 같은 취향을 저격하는 센스있는 문구가 골프공에 담겼다. 벚꽃에디션은 매년 봄시즌에 많은 젊은 골퍼들에게 센스있는 골프공으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봄날 라운딩에 트랜디한 아이템 이벤트를 시작하는 벚꽃에디션은 비주얼 뿐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까지 골포들에게 트랜디한 엑스페론 프리미엄 골프공 써린 3피스 재질로 타구김이 부드럽고 부드러운 쉬잉의 골퍼들에게 안성맞춤 엑스페론의 골프공 밸런스 기..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갈아타면 0.6%p 금리 할인?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갈아타면 0.6%p 금리 할인?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대환 고객에게 금리 할인을 제공하며 이벤트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갈아타기 고객에게 최대 0.6%p 포인트의 금리 할인 혜택을 제공 기존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고객도 주택담보대출비율 LTV 총부채원금 상환비율DSR 한도 안에서 추가 대출 신청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출시 1주년을 맞아 금리 할인 헤택을 제공 비거치 고객 다른 은행 대환대출 고객 대상으로 각각 0.3%포인트의 감면 헤택 기존에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도 LTV .DSR 한도가 남아있을 경우 추가로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개선 카카오뱅크 2023.3.2~생활안정자금 목적 주택담보대출의 2억원 한도 규정이 폐지돼 ..

BHC 치킨 컬래버 이벤트? [내부링크]

BHC 치킨 컬래버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3.2 까지 BHC치킨이 10대와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댓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Z세대 10대들의 필수 앱으로 급부상한 김급식 및 취준생 대표 카페 스펙업과의 콜라보로 동시에 진행 이벤트 참여 방법 김급식 및 스펙업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자로 작성한 나만의 새해 목표를 댓글로 공유한 뒤 2023 BHC 열정키트 선물하기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2023.3.6 개별 발표 당첨자 총 460명에게는 BHC 뿌지와 인기작가 유미어스의 캐릭터 토끼찡.곰돌찡 캐릭터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열정키트를 증정 열정키트는 꾸미기용 스티커 2종과 마스킹테이프.떡메모지.볼펜 으로 구성 우수 댓글러는 선발된 당첨자 중 총 20명에게는 BHC 레드킹 폭립 기프티콘을 ..

홍콩반점 짜장면 3900원 이벤트? [내부링크]

1.홍콩반점 짜장면 3900원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2.22~2023.2.23 홍콩반점 0410 오랜기간 사랑받아 온 브랜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하는 국민 응원 캠페인을 진행 이번 행사는 홍콩반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6000원 짜장면을 3900원에 제공 포장 및 배달 전문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에서 진행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호가인 가능. 2.짜장면+짬뽕 2천원 이벤트 2023.2.1~2023.2.28 이 쿠폰은 배달민족 가입해서 첫주문할때만 가능합니다. 첫 주문 1만2천원 할인쿠폰은 광고 전용 혜택 본 페이지에서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전화번호,기기 고유 번호 포함하여 본인 인증 여부를 확인..

던킨 정통 보름달 도넛 출시 기념 한정판 보름이 이모티콘 증정? [내부링크]

1.던킨 정통 보름달 도넛 출시 기념 한정판 보름이 이모티콘 증정? 던킨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전통 보름달 도넛을 출시 신제품 정통 보름달 도넛은 도넛업계 1위 브랜드 던킨과 1976년 출시 5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SPC삼립의 대표 브랜드 보름달과의 콜라보로 탄생 보름달처럼 크고 둥근 도넛에 보름달 빵의 시그니처 크림인 딸기 크림을 활용 달콤한 맛을 듬뿍 던킨은 전통 보름달 도넛출시 기념 카카오톡 한정판 보름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 보름달 도넛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남겨 참여 당첨자는 28일 네이버 던킨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 2.티몬라이브에서 던킨 최대 20% OFF LIVE방송 2023.2.21 오후 12시~ 행사 기간 2023.2.21~2023.2.27 LIVE한정 100원딜 혜..

오뚜기 진라면 캐릭터 BT21과 퍼플에디션? [내부링크]

오뚜기 진라면 캐릭터 BT21과 퍼플에디션? 2023.2.20~2023.4.9 진라면이 IPX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과 함께 진라면BT21 퍼플에디션 이벤트 진라면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과 함께 보라색을 활용 진라면을 즐기는 BT21캐릭터의 디자인을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 멀티팩 측면에 각기 달리 반영 이벤트 참여를 원할 경우 진라면 BT21 퍼플에디션 제품 사진이나 진라면 약간 매운맛 레시피로 조리한 사진을 SNS에 필수 해시태그 #진라면,#BT21,#진라면퍼플에디션과 함께 기재 추첨을 통해 특별 기획된 진라면 BT21굿즈를 선물로 증정 BT21 캐릭터가 담긴 ,스테인리스 라면기,플레이트 세트,수저세트 등으로 구성 당첨자는 총 700명 자세한 내용은 제품 QR코드를 통해 확인.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내부링크]

네이처리퍼블릭 창립 14주년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2023.2.17~2023.2.19 네이처리퍼블릭 온라인 공식몰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14% 페이백을 적립금의 형태로 지원 이벤트 페이지 내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4명을 추첨해 자사몰 2만 포인트도 지급 멤버십데이 2023.2.22 까지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 네이처리퍼블릭은 유럽시장내 K-뷰티 영국 런던 2호점 매장을 오픈 2호점이 위치한 쉐퍼드 부쉬 지역은 소비력이 큰 고객들이 많아 네이처리퍼블릭의 프리미엄 라인인 진생 로얄 실크 제품에 대한 인기 스테디셀러인 스네일 라인과 굿스킨 마스크 등의 제품도 많은 관심 향후 매출 성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전망 네이처리퍼블릭은 런던 2호점 오픈에 ..

동인비 위크 이벤트? [내부링크]

동인비 위크 이벤트? 홍삼 오일 뷰티 브랜드 동인비 네이버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요 제품을 40% 할인 판매 이벤트 기간 2023.2.28 까지 행사 첫날 저녁 7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예정 홍삼오일 상품 1899 시그니처 오일과 정관장 황진단 2환을 함께 구성한 패키지를 및 인기 상품 자생 원액 에센스와 자생 크림을 기존 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 1899 시그니처 오일 31가지 정교한 공정으로 완성된 동인비의 기술로 정관장 홍삼을 추출한 고순도 프리미엄 홍삼 오일 제품 피부에 유용한 21종의 지방산 을 함유 전 구매 고객 대상 동인비의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6종 키트 선착순 500명에게는 마이크로 클렌징 폼과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을 함께 제공 동인비는 라이브 방송에 대한 기대평..

뉴스킨 베라베라 위크 이벤트? [내부링크]

뉴스킨 베라베라 위크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2.15~2023.2.28 까지 뉴스킨 코리아 뷰티앱 베라에서 베라 위크 이벤트를 실시 뉴스킨 베라앱을 다운로드 후 메뉴에서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화면을 캡처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지락 스퀘어 파우치를 경품으로 증정 제품을 1개 이상 주문 완료 시에는 추첨을 통해 뉴컬러 클렌징 수플레 선라이트 트리플 디펜스 선 마스터 SPF50+ PA++++ 샘플과 한정판 뉴스킨 베라 담요을 증정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컨디션에 따른 컨설팅 기능을 제공 쉐이드 파인더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뉴컬러 바이오어댑티브 비비 플러스를 추천 받아 구매 앱 내 회원가입부터 퍼스널 커어 브랜드 뉴스킨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유트브 피싱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유트브 피싱 주의하세요? 보이스 피싱,메신저 피싱,유트브 피싱 등 허위 재테크 동영상을 제작해 금융소비자에게 무작위로 접근 피싱사이트를 통한 개인정보 및 자금을 편취하는 신종 사기 수법이 등장 신종 사기수법으로 금강원에서는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해당 사이트를 차단 및 소비자경보 주의 단계를 발령 고금리 적금 영상으로 무작위 타깃 대상을 모으기 위해 유트브 썸네일을 제작 고금리시대에 남다른 저축으로 더 많은 이자... 자극적인 제목의 영상 그리고 가입 추천을 조장하는 100개 이상의 허위 댓글들을 적성 소비자를 현혹하고 개인 정보 및 자금 탈취 영상에 직접 출현해 자신을 경력 4년차 은행원으로 소개한 여성은 마치 실제 은행 직원이예.적금 금융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속여 피싱사이트 접속을 유도 이들이 제..

SK 12일 LG전서 9988데이? [내부링크]

SK 12일 LG전서 9988데이? 2023.2.12 오후 2시 잠실학생체육관 서울 SK 나이츠 창원 LG와의 홈 경기를 맞아 공식 지정 병원인 99988병원의 9988데이 이벤트를 실시 이날 경기서 9988 이태훈 원장과 이문식씨가 함께 시구와 사투를 진행할 예정 SK 11일 9988 데이를 맞아 경기 전 1층 야외광장 9988병원 부스에서 병원 유트브 구독 참여 이벤트를 진행 경기 중 9988퀴즈 이벤트를 통해 MRI 검진권을 팬들에게 증정 이문식씨와 이태훈 원장이 팬들과 함께 3대3 슛 이벤트를 펼쳐 승리팀에는 건강 검진권을 선물로 증정 경기중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9988 체조타임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도 MRI 검진권을 증정할 예정 SK 121일에 열리는 대구 한국가스공사와의 홈 경기에서 이번 시즌 ..

BBQ앱 리얼초코볼 증정하는 프로모션? [내부링크]

BBQ앱 리얼초코볼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2023.2.11~2023.2.14 제너시스 BBQ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BBQ앱에서 인기 사이드메뉴 리얼초코볼 5ps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프로모션은 BBQ앱을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6천원 상당 리얼초콜볼을 무료 증정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 1일 1회 참여 가능 BBQ의 시그니처볼 시리즈 중 하나인 리얼초코볼은 리얼초코크림에 헤이즐넛의 깊은 맛이 특징 진한 초콜릿 맛에 황금알 치즈볼에 이어 마니아 층을 확보한 메뉴 리얼초코볼 무료 증정 외에도 기간 내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화이트데이 기간인 2023.3.8~2023.3.14 까지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이 발급.

수협 +a 적금 3차 출시? [내부링크]

수협 +a 적금 3차 출시? 수협은행 최대 연 4.5% 금리혜택의 Sh플러스 알파 적금 3000좌 한도로 출시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 월 20만원 이내에서 가입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마케팅 활용동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4.5.% 금리를 적용 수협은행 재출시 기념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헤택을 주는 플러스알파 적금x수협 찐 카드 리워드 행사를 2023.5월 말까지 진행 수협 찐 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정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여러 할인혜택 커피전문점,병.의원,배달앱,넷플릭스 등 행사 참여 고객은 우대금리와 카드 리워드 헤택을 더해 최대 연8.0%금리 혜택

스타폭스패밀리 초콜릿 이벤트? [내부링크]

스타폭스패밀리 초콜릿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2.8~2023.2.14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아티스트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초콜릿할인 판매 스타폭스패밀리 발렌타인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초콜릿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이벤트 제품 방탄소년단 한글 메시지 초콜릿,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 세븐틴 메시지 초콜릿,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메시지 초콜릿 슈퍼주니어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NCT 드림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에스파 아티스트 프리미엄 초콜릿 스타폭스 초콜릿 세계 3대초콜릿으로 꼽히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초콜릿 벨코라데 순수 100% 코코아 버터만을 사용해 제작한 초콜릿

NS 홈쇼핑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 [내부링크]

NS 홈쇼핑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 이벤트 기간 2023.2.8~2023.2.10 NS홈쇼핑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러블리 발렌타인 기획전 스페셜특가 코너에서 발렌타인 선물 상품을 최대 50% 할인 남성 화장품 오딧세이 블랙 스페셜 45% 먹어서 피부를 과리하는 에버콜라겐 블랙 세트 44% 각각 할인 발렌타인 디저트 코너 맛집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줄 서지 않고 디저트를 살 수 있게 카페 코만스의 오리지널 티라미수.뚱카롱.레어치즈 케이크 등 (15% 할인) 건강 특가 코너 쏘팔메토.흑마늘 진액 등 건강기능식품과 전통주.와인 등을 판매 기획전 구매자를대상으로 바로 내려받아 쓸 수 있는 1000원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7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 행사 상품을 2건 이상..

쿠우쿠우 신학기 응원 이벤트? [내부링크]

쿠우쿠우 신학기 응원 이벤트? 초밥 퀴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 신학기 응원 이벤트를 진행 쿠우쿠우를 사랑하는 학생의 참여를 통해 신학기를 격려하기 위해 진행되는 자사 SNS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 친구들은 2명 이상 친구들과 교복 체육복 활동복을 입고 쿠우쿠우 방문 후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게시 쿠우쿠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해당 게시물에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및 친구 태그 후 응원 댓글 초밥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 최근 레드홀릭 콘셉트의 신메뉴 화끈한 메뉴 고추 장욱회초밥,직화바비큐치킨 오징어 풍듀외 6종

스카이스캐너 앱 땡처리 항공권 및 얼리버드 항공권이란? [내부링크]

스카이스캐너 앱 땡처리 항공권 및 얼리버드 항공권이란? 1.스카이스캐너 앱 항공권 특가 찾는 방법 출발 날짜를 입력하지 않고도 항공권을 검색 한달 전체를 선택한 후 가장 저렴한 달을 선택 대한민국 기준으로 출발 및 귀국편이 가장 저렴한 날짜를 정확하게 확인. 목적지에 상관없이 특가 항공권을 즉흥적으로 예약 여행 날짜는 정했지만 여행지를 정하지 않은 경우 어디든지 검색을 사용하면 선택한 위치에서출발하는 특가 항공권을 볼 수 있습니다. 출발 도시나 공항을 입력한 후 날짜를 선택 어디든지로 검색 여행지와 날짜를 이미 정한 경우 가격 변동 알림을 켜면 요금 변동이 있을 때마다 알림 2.떙처리 특가 항공권 항공사 마다 미판매.좌석의 가격을 낮출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득일 때도 있지만 스카이스캐너 항공권 검색을 통..

bhc 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내부링크]

bhc 치킨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뿌찌에게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빌었던 소원과 다짐을 다시 한번 되돌아보기 위해 기획 행사기간 2023.2.14 까지 (2주간) 이벤트 참여를 우너하는 고객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나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 bhc치킨 공식 앱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새해 소우너이나 다집을 입력한 후 인스타그램 계정 ID를 남기면 자동 응모 올해 가장 이루고 싶은 소원에 대해 짧은 글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비롯해 짤.밈 등도 활용이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작성한 소원을 필수 해시태그 #BHC소원을 말해봐 #레드킹폭립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의 피드 혹은 스토리 콘텐츠로 게재 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2023.2.1..

롯데카드 셀리 가맹점 수수료 반값 이벤트? [내부링크]

롯데카드 셀리 가맹점 수수료 반값 이벤트? 롯데카드 2월 한달 동안 개인 사업자 플랫폼 셀리 고객을 위해 가맹점 수수료 50% 돌려주고 쿠폰 마케팅 서비스 비용의 50% 지원 2월에 발생한 롯데카드 매출의 가맹점 수수료 50%를 1인당 쵀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해주는 가맹점수수료 반띵 이벤트를 진행 2023.2.28 까지 셀리에 최초 가입한 고객이 대상 이벤트는 셀리 가입 과정에서 가게와 이메일 정보 인증을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가 셀리 매출올리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쿠폰 비용의 50%를 지원 매출올리기는 할인을 대상.기간 등을 원하는 대로 설계한 할인쿠폰을 내 가게 주변 고객들에게 발송하는 서비스 할인 쿠폰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의 터치 쿠폰으로 등록 메시지를 통해 무료로 홍보가 가능 롯데카드가 개인사업자를..

sh수협 만원의 행복 2023 이벤트? [내부링크]

sh수협 만원의 행복 2023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30~2023.3.15 sh수협은행 미션을 달성한 고객 2023명에게 1만원을 증정하는 만원의 행복 2023 이벤트를 진행 2023.3.15 까지 헤이 정기 예금,sh해양플라스텍 Zero예금,sh첫만남우대예금 중에 하나 이상 가입한 선착순 고객 2023명에게 이벤트 당첨금 1만원을 수협 계좌로 입금 이벤트 상품 가입 조건은 6개월 이상 1000만원 이상 2022.12.31 기준 원화예금 잔액이500만원 미만인 개인고객과 올해 1월 1일 이후 수협은행 첫 거래 고객이 대상 비대면 전용상품인 헤이 정기 예금은 조건없이 최고 연 4,3% 1년 만기 기준 금리를 제공 해양환경보호를 지우너하는 환경.사회.지배구조 ESG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 Ze..

2023 문화누리카드 충전? [내부링크]

2023 문화누리카드 충전? 문화누리카드는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는 정부 공익사업 (6세 이상)2017년 12월31일 이전 출생 기초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이 대상 1인당 연 11만원 지원 20222년 발급자 중 수급 자격을 유지하고 있는 경우에는 별도 신청 없이 보유카드에 자동으로 충전 (이후 순차적으로 안내문자가 발송) 시설발급자 또는 2022년 전액미사용자 22년 카드 발급 후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 미사용자 자동 재충전 대상에서 제외 이런 경우 주민센터 방문 또는 문화누리카드 누리집.모바일앱을 통해 신규발급.재충전이 가능 전화 ARS통해 재충전이 가능 카드 발급 기간 2023.2.1~2023.11.30 까지 2023.12.31 까지 사용 가능 기한 내 매사용 이울되지 않고 자동 소멸 카드발급자는 등..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건강 모닝콜 프로모션? [내부링크]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건강 모닝콜 프로모션? CJ온스타일 2월 한달간 아침 시간 에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중해 크루즈 여행권 등 증정하는 건강 모닝콜 프로모션을 진행 CJ온스타일 2월 한달 동안 오전 6시~7시30분 사이 시작하는 건강기능식품 방송 구매 고객 대상 총 10명을 추첨 총 5000민원 상당 서부지중해 크류즈 여행권도 증정 자신의 건강과 노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방송으로는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하루 2정으로 간편하게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가 가능한 프롬바이오 보스월리아 당뇨인들의 원활한 식이조절을 돕는 대상 당플랜 홈트레이닝족과 새해 살을 뺄 겸심을 하는 다이어트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2월달 ..

2023 안동 암산 얼음 축제? [내부링크]

2023 안동 암산 얼음 축제? 축제 기간 2023.1.28~2023.2.5 까지 (9일간) 장소 안동시 남후면 광음리 암산유원지 일원 시간 10시~오후5시 까지 대한이와 소한이의 신나는 겨울여행 더 즐거운 체험! 더 짜릿한 놀이! 천혜의 자연 절경을 고스란히 간직한 안동 암산유원지에서 펼쳐지는 영남 최대 겨울축제! 프로그램 1.빙어낚시 체험장 축제 기간 중 상시운영 10시~오후 5시 비용:일반 04년생 이상 1,5000원 청소년 16년이상~05년생 이하 12,000원 미취학아동 17년생 이하 무료 2.놀이동산 축제 기간 중 상시 운영 장소:축제 기간 내 놀이동산 비용:유료 내용:눈꽃열차,유로번지점프,달고나 만들기 3.겨울놀이체험.무대 축제 기간 중 상시운영 장소:축제장 내 내용:팽이치기,제기차기,한 식..

토리버치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내부링크]

토리버치 카카오 이모티콘 무료? 력셔리 브랜드 토리버치 밸러타인데이를 맞아 별도로 제작한 토리버치 밸러타인 에디션 카카오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 토리버치 포노사엔스라 불리는 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브랜드의 정채성을 고스란히 담은 대표 아이템을 특징으로 한 이모티콘을 특별 제작 카카오톡 친구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부터 토리버치 채널을 카카오톡 친구로 신규 추가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지급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 사용 기간은 다운로드를 진행한 날로부터 30일간 토리버치 시그니처 아이템 T 모노그램 자카드 버킷백을 소개하고자 친숙하고 재치있는 캐릭터와 로고 플레이를 다채롭게 활용 토리버치 여사는 어린시절 자주 방문했던 펜실베니아 더치 가게에서 발견한 핸드메이드..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무료 세트업? [내부링크]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무료 세트업? 2023.1.26 (오늘만) 1.맘스터치 아리비아따치즈버거 무료 세트업 프로모션 출시 당일 아라비아따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내점 및 포장 고객에 한해 무료로 세트업 할 수 있는 헤택이 제공 자사앱,배달앱 등 기타 주문 접수 채널을 통한 포장 주문과 전채널 배달 주문은 행사에서 제외 단체 주문은 세트업 적용이 불가 세트업 행사 메뉴 구매 시 종이상품권,모바일상품권 (금액권.제품권),할인 쿠폰 등 사용은 불가 2.맘스터치 신메뉴 출시 기념 런치세일 2023.1.27~2023.2.2 까지 오전 11시~오후 2시 사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아라비아따치즈버거세트를 1500원 할인된 가격 3.칠리새우버거 출시 2023.1.26 출시 아라비아따치즈버거는 싸이패티에 통모짜렐라 치즈패티..

포켓몬빵 러블리 시즈리즈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포켓몬빵 러블리 시즈리즈 기념 이벤트? SPC삼립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포켓몬빵 러블리 시리즈를 출시 신제품 삐삐의 크랜베리넛츠 브라우니와 피츄의 달콤상콤 타르트 님피아의 딸기콕콕 초코 브라우니 디저트 3종 제품에는 시즌 한정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 램덤 으로 동봉 신제품 은 편의점.슈퍼.온라인 출시 기념 2023.1.29 까지 SPC삼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제품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선물하고 싶은 신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러블리 포켓몬 띠부씰 30종 (50명) 증정.

한화손보 백돌이 홀인원? [내부링크]

한화손보 백돌이 홀인원? 한화손해보험 한화 백돌이 홀인원보험 스크린골프장 홀인원 비용 담보를 추가 개정 출시 환화손보는 골프 대중화 스크린골프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경기 중 홀인원 성공 시 최대 20만원의 출하 비용을 지급하는 보장을 추가 보장 비용은 홀인원 성공 당일부터 1개월 이내에 소요된 스크린골프장 이용 비용과 만찬 비용 등 한화손보는 백돌이 홀인원 보험 개정 출시 기념 2023.2.28 까지 한화큐셀 골프단과 함께 고객들의 골프 스윙을 평가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 슈퍼스윙 콘테스트를 진행할 예정.

트레이더스 푸드 페스티벌? [내부링크]

트레이더스 푸드 페스티벌? 이벤트 기간 2023/1/26~2023.2.26 까지 창고형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트레이더스에서 열리는 푸드 페스티벌 기간 총 90억원 규모 식품을 4차로 나눠 10품목씩 최대 1만원 할인 판매 행사 기간 트레이더스에서 결제할 때 신세계 포인트를 쌓으면서 할인 행사 상품은 점포 입구나 고객만족센터에서 쿠폰책을 통해 확인 가능 신선식품을 제외한 상품은 동날 경우 행사 종료 뒤에도 1개월간 할인 쿠폰 가격대로 살 수 있다. 2023.1.26~2023.2.5 까지 1차 할인 상품으로 호주산 냉장 곡물 윗등심살 1팩 6000원 이파란 60개 2500원,딸기 1kg 2000원 오뚜기 옛날 구수한 누룽지 60gx18.35000원 고래사 프리미엄 어묵바 2500원 2023.2.6~2023..

홈앤쇼핑 구찌 미니 버킷백 응모 이벤트? [내부링크]

홈앤쇼핑 구찌 미니 버킷백 응모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4~2023.2.5 까지 (13일간) 홈앤쇼핑 2023년 설 연휴의 막바지인 2023.1.24일부터 경품 행사 경품 행사는 설 명절 연휴기간 동안 각 유통사별로 다양하게 진행되었던 혜택 제공 이벤트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총 1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명품백을 제공하는 행사 tv,모바일 등 홈앤쇼핑 전 채널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 상품 구입 및 결제 완료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2023.2.16 진행 경품은 구찌 미니 버킷백 2019년 프리폴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구찌의 대표 아이템 홈앤쇼핑은 해당 경품행사 기간 동안 다이어트.건강식품.졸업.입학 시즌 선물용 노트북 등

SNS에 입소문 내고 구찌백.에어팟 프로2 받자? [내부링크]

SNS에 입소문 내고 구찌백.에어팟 프로2 받자? 이벤트 기간 2023.1.16~2023.2.28 메리츠증권 투자 대기자금에 메일 이자를 지급하는 슈퍼 365 계좌 SNS 소문내기 이벤트 번인 명의 SNS 또는 블로그 게정을 가지고 있다면 누구든 참여 메리츠증권이 새롭게 선보이는 만능 투자 계좌 슈퍼 365 계좌 소개 글을 SNS에 올리고 메리츠증권 웹사이트 이벤트페이지에 해당 링크를 제출 3월 초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경품을 제공 1등 경품 구찌 마틀라세 슈퍼 미니백 1명 2등 경품 에어팟 프로2 2명 3등 경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362명 슈퍼365 계좌는 변동성이나 시장상황 등으로 인해 투자를 쉬고 있을 때에도 대기자금인 예수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

IFC몰 룰렛 돌리고 아이패드 프로 받자? [내부링크]

IFC몰룰렛 돌리고 아이패드 프로 받자? 이벤트 기간 2023.1.20~2023.1.29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 설맞이 멤버십 룰렛 이벤트를 진행 IFC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가입하면 룰렛 이벤트에 참여 매일 1회 참여 아이패드 프로.다이슨 에어랩.에어팟 프로 IFC몰 디지털 기프트 카드.IFC몰 마일리지 등 다양한 경품을 모든 참가자에게 지급 경품은 2023.1.21~2023.2.5 까지 IFC몰 고객서비스 센터에서 수령 계묘년 및 설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와인샵 애노테카 설맞이 총 31종의 선물세트를 구성 2023.1.24 최대 79% 까지 할인 판매 에노테카는 2023.1.31 까지 총 51종의 제품을 최대 69%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에노테카는 IFC몰 집에서 와인과 위스키를..

모범택시2 (복수대행서비스) 5283 은행 다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모범택시2 (복수대행서비스) 5283 은행 다시 시작합니다? 2023.2.17~ (16부작) 금,토 오후 10시 첫방송! 드라마/19세이상 출연진 이제훈,김의성,표예진,장혁진,배유람,신재하 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악당을 사냥하는 택시기사라는 전무후무한 콘셉트를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재미부터 권성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케이퍼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얻은 히트작! 모범택시2 방송이 시작되기전에 모범택시1에 대해 줄거리를 알고 보면 더 재미있답니다. 모범택시1 소개 2021.4.9~2021.5.29 (16부작) 으로 끝!..

ns홈쇼핑 토끼 골드바 1돈 및 다양한 이벤트 소개 [내부링크]

ns홈쇼핑 토끼 골드바 1돈 및 다양한 이벤트 소개 1.ns홈쇼핑 새해 선물 경품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1~2023.2.5 까지 ns홈쇼핑 새해엔설물 기간 내 1건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매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새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 토끼 골드바 1돈 23명 커피 쿠폰 500명 ns몰 적립금 5000원 1000명 토끼 골드바는 이벤트 종료 후 10일 이내 해피콜 연락 후 배송 예정으로 제세공과금 당첨자 부담 커피쿠폰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 2023.2.6~2023.2.10 NS홈쇼핑 등록된 핸드폰으로 발송 사용기간 지급일 포함 94일 NS몰 족립금 5000원 2023.2.6~2023.2.10 사이 지급 30일간 사용 최소 반품으로 인한 ..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내부링크]

KB가 세뱃돈을 쏩니다? 이벤트 기간 2023.1.31 까지 KB 국민은행 설 명절을 맞아 세뱃돈을 쏩니다!이벤트를 실시 이벤트는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에게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KB금융쿠폰 1만원권을 제공 응모고객은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과 예.적금,펀드 가입용 쿠폰 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은 응모고객 전원에게 지급 예.적금,펀드 가입용 쿠폰의 경우 1만명을 추첨해 제공 KB국민은행과 거래하지 않는 가족 또는 지인에게도 선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받은 KB금융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계묘년 토끼 골드바를 증정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1000명 무료 체험? [내부링크]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 1000명 무료 체험? 이벤트 기간 2023.2.16 까지 에이치엘사이언스 아마존 입점과 함께 2023.1.28 홈앤쇼핑에서 이너뷰티와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마스터 피에스트로의 론칭 자사몰에서 1000명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 부티마스터 피에스트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P-estro주원료로 개발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보습,UV케어,갱년기건강,뼈건강,정상적인 면역기능 까지 11중의 복합관리를 한번에 제공한다는 설명 석류과육만을 사용 30단계 특별한 공정을 통해 얻어지는 신물질 P-estro 식약처가 인정한 피부보습,uv케어,갱년기여성건강의 3중 기능성 원료 한국,미국,중국,일본,유럽 특허를 획득 P-estro 인체적용실험 결과 안면 피부수분량 553% ..

bhc 레드킹 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 [내부링크]

bhc 레드킹 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 bhc치킨 폭립을 재해석한 신메뉴 레드킹폭립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기간 2023.1.31 까지 레드킹폭립 행운을 드리기 위해 행운 가득 bhc 폭! 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는 1월 중 레드킹폭립을 구매한 고객 중 주문 내역 인증이 가능한 고객들 대상으로 진행 주문 내역 인증 방법 치킨과 함께 배달된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혹은 배달앱에서 배달완료 글자가 보이는 화면을 캡처한 이미지를 준비 참여 방법 레드킹폭립 주문 영수증 이미지를 준비한 bhc 치킨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 재물복.건강복.먹을복등 3가지 복주머니의 경품을 확인 올해 가장 받고 싶은 복주머니 1개를 선택 클릭 정보 사항 입력과 준비된 영수증 이미지를 제출 행사기간 1월 중 3..

SSF샵 세뱃돈 받기? [내부링크]

SSF샵 세뱃돈 받기? SSF샵 세뱃돈 받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4 까지 참여한 고객에게 최대 1백만코인 증정 등 쇼핑 시 사용할 수 있는 랜덤 혜택을 제공 이벤트 ID 당 1일 1회 참여 이벤트는 빈폴,아미,르메르,레이블씨 등 남녀노소 선호하는 브랜드로 구성 빈폴맨은 니트 풀오버,가디건,니트와 함께 멋 내기 좋은 셔츠를 추천 빈폴레이디스는 토끼 패턴을 적용한 니트 풀오버 조끼와 토끼 귀 모양이 돋보이는 후드 니트를 출시해 토끼의 의미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아미는 다양한 하트 심볼이 적용된 스웨터 머플러,비니,장갑을 준비 르메르는 인기 상품인 크루아상 백과 크루아상 코인 펄스를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 친환경 화장품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 해피 클린 홀리데이를 주제로 뱀포드의 필로우 미스트와 ..

코웨이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 [내부링크]

코웨이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 코웨이 계묘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헤택을 담은 설맞이 대잔치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2 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뱃돈 증정과 함께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 세뱃돈 받기 이벤트 코웨이 제품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200명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원 증정 새해 소망 이벤트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 선물세트 10명 트러플오일 선물세트 20명 전통 약과 선물세트 30명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 코웨이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 2023.2월 까지 코웨이 비렉스 시그니처 안마의자를 포함한 안마의자 3종 MC-SC01,MC..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뮤지컬 영화) 출연진? [내부링크]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뮤지컬 영화) 출연진? 2023.1.18 개봉 감독 조쉬 고든,윌 스펙 주연 하비에르 바르뎀,윈슬로우 페글리,숀 멘데스,콘스탄스우,스쿳 맥네이리,브렛 겔맨 쇼맨 헌터는 어느 날 노래하는 악어 라일을 발견하게 되고 돈과 명예를 얻게될 성공적인 무대를 꿈꾼다. 그러나 무대공포증에 있던 라일로 인해 무대는 실패하고 헥터는 라일을 홀로 도심에 남기고 떠난다. 한편 뉴욕에 이사 온 프림 가족은 매일 밤 의문의 노랫소리로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되고 그 놀라운 정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인생이 바뀌게 되는데... 영화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은 마법을 꿈꾸는 쇼맨이 노래하는 악어 라일을 만나 한 가족과 뜻하지 않은 동거 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뮤직 어드벤처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마..

동인비 쇼핑 지원금 이벤트? [내부링크]

동인비 쇼핑 지원금 이벤트? 동인비 심층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페이셜 오일 1899 시그니처 오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쇼핑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 네이버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동인비 구매 고객 대상 첫 구매 10% 할인 알림받기 설정 할인 두 가지의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인비의 주요 제품 기존 프로모션과 함께 중복으로 참여 이벤트 주요 제품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은 고순도 홍삼오일을 그대로 담아 풍부한 홍삼 에너지를 경험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피부장벽&심층 아니테이징 듀얼 안티에이징 케어 오일 1899시그니처 오일을 동인비 자생 원액에센스나 자생 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좋다. 재생 원액에센스는 피부 기초 환경을 개선하고 피부 ..

LF 챔피온 신년 맞이 2023 럭키박스? [내부링크]

LF 챔피온 신년 맞이 2023 럭키박스? 2023.1.31 까지 LF전개하는 챔피온 2023년 새해를 맞아 베스트 상품을 담아 선보이는 럭키박스 이벤트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는 럭키박스 이벤트 총2가지 램덤박스 구성 총22만원 상당의 첫 번째 램덤박스는 챔피온 상의,하의,양말 상품이 각각 1개씩으로 구성 두 번째는 프리미엄 램덤박스는 35만원 상당으로 챔피온 아우터,상의 비니 등 럭키 박스의 모든 상품은 2022년 FW 시즌 챔피온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구성 챔피온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한 후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있는 토끼 스탬프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챔피온 비니를 선물로 증정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챔피온 2023 마일리지를 받을 수 ..

루이비통.나이키 조던 쏜다? [내부링크]

루이비통.나이키 조던 쏜다? 번개케어 스트레스 없는 중고거래의 시작이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중고거래 토털 케어 프로그램 번개케어 명품,스니커즈 거래 시 전문 검수팀이 정품을 인증 비펠라크루와의 단독 제휴를 맺은 슈클린을 비롯 시계.주얼리 폴리싱 가장,지갑 프리미엄 세척 등 다양한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번개케어 론칭을 기념 이용자들이 서비스를 보다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를 기획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 및 번개장터 앱 상단의 번개케어 퀴즈 이벤트 화면에서 번개케어 서비스와 연관된 퀴즈 7문제를 풀면 자동 응모 참여자 전원에게는 번개장터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번개포인트 1000원을 최초 1회에 한해 지급하며 퀴즈를 모두 맞힌 퀴즈왕은 추..

2023년 내 운세를 알려줘? [내부링크]

2023년 내 운세를 알려줘? 2023.1.31 까지 여기어때가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 MZ세대의 주요 고민인 학업.연예 등 대한 운세와 함께 운세별 행운의 팁도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여기어때 앱 알림 수신에 동의한 후 이름과 성별.생년월일.태어난 시간 등 기본 정보만 입력 신년운세 종합운,재물운,애정운,사업운,학업운,대인운 등을 확인 보너스 궁금증 풀이로 횡재할 가능성이나 결혼 및 취업에 대한 미래 운세 결과에 따라 추천하는 행운의 컬러나 아이템 숫자 등과 함께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행운의 여행 숙소도 확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후 여행 상품 할인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헤택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케아 럭키볼 뽑으세요? [내부링크]

이케아 럭키볼 뽑으세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에서 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 이케아 레스토랑에서는 2023.1.24 까지 새해 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럭키볼 무항생제.무호르몬 육류 등 식재료로 만든 미트볼과 완두 단백질.귀리.감자 등 욱류 본연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플랜트볼 및 병아리콩.당근.옥수수 등 채소로 이뤄진 베지볼 메뉴는 매장별로 매일 선착순 100그릇 한정 판매 2023.1.19~2023.1.31 까지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계묘년을 기념 할 수 있는 이케아에 숨은 토끼를 찿아보세요 이벤트가 진행 매장 내 쇼룸 곳곳에 숨겨진 토끼 모양 봉제 인형 반드링 하레에 붙은 글자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비스트로에서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

라타플랑 2023 커스텀 캘린더 증정? [내부링크]

라타플랑 2023 커스텀 캘린더 증정? 이벤트 기간 2023.1.31 까지 라타플랑 모델 고윤정 미공개 포토카드가 포함 2023년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 이벤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라타플랑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1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 건 당 캘린더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 증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 자동 종료. 라타플랑 커스텀 캘린더는 포토카드나 사진 등을 끼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본 달력에는 라타플랑 모델 고윤정의 미공개 사진 5종 포함 총 6종의 포토 카드 중 2종이 램덤으로 제공. 이벤트 기간에는 미나리 진정 세럼 25% 미나리 진정 수분 크림 20% 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기회도 제공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라타플랑 브랜드관에서 확인.

멕시카나치킨 100% 당첨 이벤트? [내부링크]

멕시카나치킨 100% 당첨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1~쿠폰 소진 시 2023 계묘년을 맞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멕시카나 치킨 주문 시 받은 쿠폰을 멕시카나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쿠폰 번호를 등록하면 당첨 경품 확인이 가능 경품 1등 닌텐도 스위치+피파23+동물의 숲 (1명) 2등 닌텐도 스위치+피파23 (2명) 3등 닌텐도 스위치+동물의 숲(3명) 4등 닌텐도 스위치(6명) 5등 멕시카나 앱 전용 4천원 할인 쿠폰 100%당첨 멕시카나는 신메뉴 고매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1월 한달 간 멕시카나 앱에서 고매치킨 주문 시 치즈 스틱 3개를 증정. 고매치킨 청양고추.청고추.홍고추,청피망이 간장 소스에 40% 함유 딱 적당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메..

트루 마더스 ("제아이를 돌려주셨으면 해요"운명을 바꾼 한통의 전화) [내부링크]

트루 마더스 ("제아이를 돌려주셨으면 해요"운명을 바꾼 한통의 전화) 2023.1.1 개봉 드라마/일본/140분 감독 가와세 나오미 주연 나가사쿠 히로미,타카하시 이즈미,이우라 아라타 도쿄에 사는 중산층 사토코와 키요카즈는 입양으로 만난 아들 아사토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어느 날 걸려 온 행복하던 일상을 뒤흔드는 의문의 전화 한 통. "제 아이를 돌려주셨으면 해요" 자신을 아사토의 친모 히카리라 주장하는 낯선 여성이 등장하는데... 장남 위주의 가족제도와 가문의 계보성을 지향하는 일본에서 그에 반하는 입양에 대한 사회 문제를 다루어 화제가 됐던 영화 트루 마더스 칸 영화제의 단골 가와세 나오미 감독의 최근작. 영화는 히카리가 14세이던 4년전으로 돌아간다. 같은 학교 남학생 타쿠미와 사랑에 빠진..

공차 두 마리 토끼 잡자! 이벤트? [내부링크]

공차 두 마리 토끼 잡자! 이벤트? 행사 기간 2023.1.10~2023.2.24 이벤트는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기념 공차와 함께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 검은 빛깔의 하동 호지 밀크티L과 초콜릿 쿠키&크림 스무디 구매 시 공차의 시그니처 토핑인 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무료로 제공 행사 기간에는 2종 메뉴를 최대 12%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하동 호지 밀크티는 유기농 하동산 호지차를 사용하녀 공차만의 노하우를 담아 깊고 진한 맛을 살린 음료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밀크폼을 추가 토핑으로 선택하면 보다 다패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으며 ICED와HOT 선택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 초콜렛 쿠키&크림 스무디는 진한 초코 스무디에 바삭한 쿠키와 밀크폼이 더해진..

타다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내부링크]

타다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 2023.1.31 까지 타다 첫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이벤트를 실시 처음 가입한 신규 이용자에게 가입과 동시에 50%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탑승 3회차 까지 회차별로 점진적인 할인 헤택을 지급 커피 기프티콘.맥북 프로.호텔 숙박권 등 경품 응모권이 담긴 복주머니를 차례로 제공 복주머니혜택은 3회차에 가까울수록 커진다. 가입 후 최초 탑승 시에는 크레딧 3000원과서울신라호텔숙박권과 조식권 타다 호출예약 전용 3만원권 쿠폰 2매 세트 10명 응모권 3번째 탑승 시에는 6000원 쿠폰과 13인치 맥북 프로 1명 응모권 대형 승합차 기반의 타다 넥스트부터 준고급 세단의 타다 플러스 일반 중..

어메이징 모리스 개봉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어메이징 모리스 개봉일 및 출연진은? 2023.2.15 개봉! 애니메이션/영국.독일.미국/94분 감독 토비 젠켈 주연 휴 로리,에밀리아 클라크,데이빗 듈리스,히메쉬 파텔,젬마 아터튼 신기한 능력으로 성공적인 사기 행각을 이어가던 모리스와 친구들! 4차원 소녀 멜리시아 에게 정체가 탄로나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도와 마을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선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려는 절대악 쥐마왕의 음모를 알아채지만 뜻하지 않은 위험에 처한다. 가까스로 잡혀있던 복숭아를 구해낸 모리스와 친구들은 마을에서 탈출을 시도하고 멜리시아는 허당 피리꾼 키이스와 함께 쥐마왕에게 맞서기 위해 진짜 마술피리를 찾아나서는데... 쥐마왕의 정체는 과연 무엇? 그리고 모리스와 친구들은 무사히 마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어메이징 모..

골프존 파크 골드바 잡아라? [내부링크]

골프존 파크 골드바 잡아라? 골프존 게묘년 흑토끼해 2023.1.29 까지 (3주간) 총상금 3000만원 상당의 흑토끼 복을 잡아라! 이벤트 골프존 회원이면 누구나 전국 골프존파크 투비전시스템 설치 매장을 방문 회원 로그인 후 스트로크 모드로 참여 행운의 풍성 경품 지급 이벤트 골프존 선정 23개 이벤트 CC 1라운드 18홀 중 PAR5 코스 게임 화면상 행운의 풍성 2개를 맞히면 경품을 램덤으로 지급 골프존 파크 1000원.3000원 이용권 GS25모바일 상품권 커피 이용권 설 연휴 기간 2023.1.19~2023.1.24 까지 게임 화면에 황금볼이 등장 황금볼 풍선을 2개 맞히는 소비자 중 5명을 선정 골드바 1돈을 각각 지급 추첨을 통해 골프존 파크 이용권 5000원 1만원권도 준다. 경품을 1회 ..

이디야 하나카드 프리덤 출시? [내부링크]

이디야 하나카드 프리덤 출시? 이디야커피+하나카드와 손잡고 이디야 멤버스 회원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이디야 하나카드 프리덤 2023.1.9 출시 이디야 하나카드는 동종 업계에서 유일하게 실적 조건 없이 덤으로 헤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발급일로부터 1년간 매달 5000원 상당의 이디야 멤버스 쿠폰을 실적 조건 없이 무상 제공 이디야 커피 매방이나 이디야 멤버스 앱에서 결제 시 하나원큐페이 결제 50% 그 외 결제 20% 청구 할인 헤택을 월 한도 5000원 이내에서 실적 조건 없이 제공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일 시 월 1만원 한도로 청구할인 또,넷플릭스,웨이브,티빙 등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구독 30% 할인과 버스,지하철,택시 등 교통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 ..

상하농원 즐거운 설날 농원으로 토끼자? [내부링크]

상하농원 즐거운 설날 농원으로 토끼자?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 2023.1.21~2023.1.24 까지 (4일간) 즐거운 설날 농원으로 토끼자! 주제로 계묘년 설 맞이 행사를 운영 상하농원 전통놀이,윷놀이,제기차기,팽이치기,널뛰기,투호놀이,굴렁쇠 체험과 우리나라의 옛 생활을 엿볼 수 있는 생활 체험 기구들이 준비 전통 체험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 농원 내 검은 토끼를 찾아 SNS 에 게시물을 인증하는 이벤트를 준비 그 중 3명을 추첨 파머스빌리지 스파 이용권을 증정 행사 기간 동안 토끼띠에 해당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료 입장 이벤트 귀성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 또,상하농원 햄.치즈 등 공방 장인들의 정성과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설 선물세..

2023년 숲가꾸기패트롤 자격증이란? [내부링크]

2023년 숲가꾸기패트롤 자격증이란? 1.숲가꾸기패트롤이란 산림에서 발생하는 덩굴류 피해,병충해 피해,삼림재해 등 각종 피행에 대처하고 주거지나 농경지 주변의 피해 우려목 제거 등 국민생활에 피해를 주는 산림 현장 미원을 조기 처리하는 역할. 신청 자격 현재 만 18세 이상 정기소득이 없는 자 삼림지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별도 2에 따른 산림경영기술자 기능 2급 이상 또는 동등한 자격 요건을 가진 자 우대 사항 위험물 제거 관련 자격증 취득자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계훈련원 아보리스트 (수목관리사) 민간 자격증 취득자) 채용 절차 모집공고 및 접수 면접 사업수행 매년 1~2월 매년 1~2월경 매년 1~2월 (약 10개월) 수행 직무 덩굴류.고사목.피해목 등 제거 산림피해가 발생하였거나 발생..

닥터자르트 한정판 콜라보 NFT? [내부링크]

닥터자르트 한정판 콜라보 NFT? 닥터자르트 한정판 대체불가토큰 NFT 닥터자르트 대표 보습 스킨케어 라인 세라마이딘 출시 10주년을 기념 NFT 세라마이딘 트리오 한정판 NFT 2023.1.7 클립을 통해 선보인다. 공개된 NFT 스페인 아티스트 크리스티안 가르시아가 디자인 세라마이딘의 보습 효과를 재미있고 유쾌한 경험으로 표현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신제품 크림,세럼 토너,마스크 3가지 히어로 제품을 형상화 한 캐릭터 3종이 3D 영상NFT로 제작된 것이 특징 첫 번째 드롭은 2023.1.7 오전 9시부터오후 9시 까지 카카오톡 클립에서 한정 수량 공개 NFT 마니아,닥터자르트 팬 누구나 NEW 세라마이딘 트리오 NFT에 관심이 있다면 선착순 한정판 NFT의 첫 번째 드롭을 무료로 소장 NEW 세라마이..

신세계백화점 쓱페스타를 진행? [내부링크]

1.신세계백화점 쓱페스타를 진행? 신세계백화점 계묘년을 맞아 2023.1.2~2023.1.15 까지 대규모 쇼핑행사 쓱페스타를 진행 앱 경품 이벤트 부터 팝업 이벤트 까지 다양한 행사가 준비 모바일 앱에서 포춘쿠키 이벤트를 열고 주얼리브랜드 아디르 다이아몬드,순금 푸빌라 피규어,조선호텔 숙박권 등 행사 기간 스탬프 출석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더 큰 할인헤택을 제공 2023.1.2~2023.1.8 까지 신세계바이어가 엄선한 프리미엄 식재료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럭키푸드 행사 대표 상품 한우불고기,동물복지 인증 유정란,크루드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 2023.1.2~2023.1.8 까지 백화점 업계 최초 포스트 아카이브 팩션 파프 팝업스토어를 강남점 6층 브릿지 공간 파프는 테크웨어 ..

전자랜드 할인권 잡아라? [내부링크]

전자랜드 할인권 잡아라? 전자랜드가 공식 올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신년 쿠폰 뒤집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3.1.5~2023.1.31 까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검은 토끼 카드를 선택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전자랜드쇼핑몰 회원이면 이벤트 기간 내 누구나 매일 1회씩 참여 가능 꽝이 없는 이벤트 참여자는 최대 10만원 할인권을 포함 비가전 전용 쿠폰.가전 전용 쿠폰.레플 응모권 등 다양한 쿠폰을 확률에 따라 매일 획득 토끼띠인 회원은 검은 토끼 카드 뒤집기 이벤트 및 전용 골드 카드 뒤집기 이벤트에도 참여 골드 카드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쿠폰 중 높은 활률로 상위 혜택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전자랜드 2023년 1월 프로모션 실시 전자랜드는 2023년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피플카 황금 토끼 잡아라? [내부링크]

피플카 황금 토끼 잡아라? 차량공유 플랫폼 피플카 계묘년 새해를 맞아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16 까지 황금 토끼 쿠폰을 공개하는 특정일 5일.9일.12일.16일 마다 이벤트 쿠폰을 1회 내려받으면 자동으로 참여. 황금 토끼 쿠폰은 차량공유 50분 무료 혜택을 제공 이벤트 기간 최대 5회 까지 피플카 이벤트 쿠폰을 다운받은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토끼 골드바 1돈 (1명)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 2매와 리턴프리 2시간 무료 쿠폰 (1명) 차량공유 50%할인 쿠폰 (10명) 설연휴 사전예약 이벤트 피플카 2023.1.9~2023.1.19 까지 차량 공유 24시간 이상 30%할인 34시간 이상 35% 할인 58시간 이상 40% 할인 총 3종 쿠폰 제공 해당 쿠폰은 설연휴 2023...

SPC 삼림 황금호빵x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SPC 삼림 황금호빵x이벤트 진행? 삼립호빵 2023년 계묘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 신제품 떡방아 호빵은 달나라 토끼가 떡방아를 찧어 만든 호빵을 콘셉트로 기획 달콤한 단팥 앙금 속에 쫄깃한 떡을 넣었으며 새해 덕담이 새겨진 경품 응모권이 동봉. 황금 호빵 캠페인 1월 한달간 진행 제품 속 동봉된 경품 응모권 뒷면의 이벤트 QR을 통해 응모 응모 사이트 접속 후 이벤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호빵 모양의 순금 10돈 2명 해피포인트 4000명 램덤 제공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슈퍼 등판매처를 통해 구매.

CU 새해 행운 이벤트? [내부링크]

CU 새해 행운 이벤트? CU 계묘년 토끼의 해를 기념 행운의 토끼 스탬프 이벤트 토끼 상품을 구매 하고 CU 멤버십을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를 발급 스탬프 3개를 모아 응모한 5000명의 고객들에게 선착순 CU멤버십 2023포인트를 지급. 토끼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미피 캐릭터 굿즈 추첨을 통해 250명의 고객들에게 미피로 디자인된 쿠션 담요와 크로스백.캔들 워머 등 총 5종의 미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 포켓CU에서는 신년운세 이벤트 이벤트는 CU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성별,생년월일,출생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 건강운,소망운,재물운 애정운 등 원하는 주제의 신년운세를 볼 수 있다. CU 이달 코카콜라 음료 7종 월 7회 정기 할인 받을 수 있는 구독 쿠폰..

ABB 윈터 포토 후기 이벤트? [내부링크]

ABB 윈터 포토 후기 이벤트? 이벤트 행사 기간 2023.1.1~2023.1.31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을 위한 무작위 추첨 이벤트 행사 대상 제품 국내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판매 중인 ABB 단상 UPS 제닛배선기구,산업용 플러그.소켓 제품. 응모 방법 2023.1.1~2023.1.31 사이에 ABB 온라인 행사 제품 구매 후 2월7일 까지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 상품 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고 추가로 개인 SNS에 포토 상품평 공유와 이벤트 응모하기 사이트에 공유한 링크 벙보 보내기. ABB 단상 UPS인 PowerValue는 이중 변환 온라인 ups로 최대 10kVA의 균일하고 안정적인 전력을 중요 단상 응용 장치에 공급. 가정과 산업용 건물에 적합한 우럽형 프리미엄 배..

청춘월담 (누구를 믿어야 하고 누구를 의심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청춘월담 (누구를 믿어야 하고 누구를 의심해야 하는가?) 2023.2.6~ (월,화) 오후 8시 50분 첫방송! 드라마/15세이상/tvN 출연진 박형식,전소니,표예진,윤종석,이태선,정웅인,조성하 손병호,이종혁,홍수현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 등장인물 소개 박형식 (왕세자 이환 역) 수상한 저주에 걸린 외로운 왕세자 이환역 전소니(민재이 역) 몸가짐이 단정하고 성품도 온화한 민재이 역 표예진(가람 역) 민재이의 하나뿐인 든든한 수사 파트너 가람 역 윤종석(한성온 역) 성품과 학식을 갖춘 경국지재로 이환의 벗이자 민재이의 정혼자 한성온 역 이태선(김명진 역) 세상 모든 것을 연구하는 조선 최고의 괴짜 김명진 역 ..

2023년 2월 두다다쿵 후후섬의 비밀 개봉? [내부링크]

2023년 2월 두다다쿵 후후섬의 비밀 (두다의 첫번째 극장 나들이!) EBS 대표 애니메이션 두다다쿵 극장판 애니메이션 두다다쿵:후후섬의 비밀 탄생 2013년 첫 방영 시작! 2023년 10주년을 맞아 두다다쿵 기념 극장판! 세상을 참험하며 세상을 배워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선사하여 방영 두다다쿵:후후섬의 비밀은 엄마의 기억을 찾아 후후섬으로 모험을 떠난 두다와 친구들의 촤충우돌 롤러코스터 어드벤처 입체적인 스토리에 새로운 캐릭터까지 등장 시키며 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극장판 애니메이션에서는 신비로운 눈토끼 마을 및 안개 숲 미지의 세계인 후후섬 등과 같이 더욱 넓어진 세계관 속에서 두다의 엄마를 찾기 위한 모험을 다루며 험난한 여정이 스펙터클하게 ~! 귀여..

교촌치킨 x 애플비북스 콜라보 이벤트? [내부링크]

교촌치킨 x 애플비북스 콜라보 이벤트? 이벤트는 애플비의 도전! 진짜 치킨.피자.햄버거 접기 DlY북은 대한민국의 대표 치킨.피자 .햄버거 등을 리얼한 미니어처 작품으로 만들어 볼 수 있도록 제작. 2023년 1월 8일 까지 불랙 시크릿 먹고 미니어처 DIY북 받자! 이벤트를 진행 교촌치킨 주문앱으로 신제품 블랙시크릿콤보.블랙시크릿오리지널 블랙시크릿순살R.레블반반오리지널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바에서 제작한 도전! 진짜 치킨.피자.햄버거 접기 미니어처 DIY북을 100명에게 제공. 이벤트는 2023년 1월 13일 발표할 예정 이벤트 당첨 발표 이후 DIY북을 수령한 고객이 2023년 1월 31일 까지 개인 SNS에 작품을 인증하면 10명을 추첨해 블랙시크릿오리지날 제품교환권을 제공 이벤트..

위글위글xKB국민은행 다이어리 키트 증정? [내부링크]

위글위글xKB국민은행 다이어리 키트 증정? 위글위글과 KB국민은행 한정판 굿즈 위글위글xKB국민은행 다이어리를 제작 키트는 위글위글의 대표 IP 스마일 러브가 그려진 만년형 다이어리 클립 펜,마스킹테이프 등으로 구성 2022.12.23~2023.1.13 까지 KB스타뱅킹 앱에서 간단한 4가지 미션을 달성하고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약2만8천개를 증정할 계획 미션은 KB스타뱅킹 입출금 알림 모바일쿠폰숍 국민비서 마케팅 활용으로 구성 모두 동의하면 미션을 달성. 2023 KB 디지털 플래너 갓생 인증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2.20~2023.1.20 당첨자 발표 2023.1.27 경품지급 2023.1.31 1단계 KB 디지털플래너 받기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기 2단계 나만의 KB 디지털 플래너 꾸..

어메이징 모리스 개봉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어메이징 모리스 개봉일 및 출연진? 2023.2 개봉 애니메이션.판타지.모험 영국.독일.미국/94분 감독 토비 젠켈 주연 후 로리.에밀리아 클라크.데이빗 듈리스.히메시 파텔.젤마 아터톤 신기한 능력으로 성공적인 사기 행각을 이어가던 모리스와 친구들! 4차원 소녀 멜리시아에게 정체가 탄로나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도와 마을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선 그들은 세상을 지배하려는 절대 악 쥐마왕의 음모를 알아채지만 뜻하지 않은 위험에 처한다. 가까스로 잡혀있던 복숭아를 구해낸 모리스와 친구들은 마을에서 탈출을 시도하고 멜리시아는 허당 피리꾼 카리스와 함께 쥐마왕에게 맞서기 위해 진짜 마술피리를 찾아나서는데... 쥐마왕의 정체는 과연 무엇? 그리고 모리스와 친구들은 무사히 마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어메이징..

돌핀보이 개봉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소년.애니메이션) [내부링크]

돌핀보이 개봉일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소년.애니메이션) 2023.1.25 개봉 애니메이션.가족.모험/독일/85분 감독 안드레이 고글레프,모하매드 카이란디시 출연 박시윤 (보이 목소리 역),정성원(오토퍼스 목소리 역) 서정익(바다거북 목소리 역) 돌고래야 사람이야? 정체를 알 수 없는 녀석이 온다! 바다 속 돌고래와 함께 자란 소년 보이 어느 날 친엄마의 존재를 알게 된 보이는 자신의 뿌리를 궁금해하기 시작하는데... 혼란스러운 상황 속 보이는 악당 옥토퍼스로 인해 엄마 돌고래 나나를 잃고 해안가로 떠밀려간다. 평생을 자신이 돌고래인 줄 알고 살던 보이는 해안가에 사는 머버리드 선장의 도움으로 친엄마를 찾아내기로 결심하는데... 돌핀보이는 자신이 돌고래인 줄 알고 자란 소년 보이가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

두뇌공조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두뇌공조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2~ 월,화 오후 9시 50 분 KBS 첫방송! 출연진 정용화,차태현,곽선영,예지원,정동환,우현,김수진,임철형,박상훈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 악으로 뭉쳐 정의를 실현하는 본격 뇌 탓 코믹 수사극 아주 특별한 뇌를 가진 뇌신경과학자 신하루 호구의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 서로 못죽여 안달 난 두 남자가 희귀 뇌 질환에 얽힌 범죄사건을 해결하는 환장,똘똘,인간,반전 넘치는 이야기. 정용화는 두뇌공조에서 각각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인간미는 부족한 아주 특별한 뇌를 지닌 뇌신경 과학자 신하루 역 차태현은 착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이타적인 뇌를 가진 형사 금명세 역 곽선영은 소심한 뇌를 지..

법쩐 방송일 및 출연진은? [내부링크]

법쩐 방송일 및 출연진은? 2023.1.6~ 금,토 오후 10시 첫방송! SBS/드라마/15세이상 출연진 이선균,문채원,강유석,박훈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장사꾼 은용과 법률기술자 준경의 통쾌한 복수극. 등장인물 소개 이선균(은용 역) 돈장사꾼 그는 항상 돈을 많이 벌고 싶었다. 중앙아시아 대평원의 부동산 사용권을 매입 중인 그는 사모펀드 체인지의 실직적 오너이자 투자 총괄 책임자. 세계는 넓고 벌 돈은 많다. 어려운 용어들과 복잡한 숫자들로 가득한 국제 금융 시장이지만... 배워야 할 모든 것은 명동 사채바닥에서 이미 익혔다. 인간의 탐욕에 기반해 움직이는 돈장사의 구조는 명동이나 런던이나 동일했다. 한국을 떠난 은용은 10년의 세월동안 끊임없이 돈으로 더 큰 돈을 버는 삶을 살고 있었는데...

더 글로리 방송일 및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더 글로리 방송일 및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2.12.30 첫방송! 넷플릭스/파트1(8부작),파트2(8부작)로 나눠 공개 총 16부작 극본 김은숙 작가,연출 안길호 감독 등장인물 송혜교,이도현,임지연,염혜란,박성훈,정성일,김히어라 차주영,김건우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등장인물 소개 송혜교(문동은 역) 문동은은 학창시절 괴롭힘을 당해 자퇴를 한 학교 폭력 피해자 학교 폭력으로 인해영혼까지 부서진 인물. 임지연(박연진 역) 학창 시절 문동은을 지옥으로 몰아간 학교폭력 주동자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해도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인물. 이도현(주여정 역) 주여정은 비밀스러운 사연..

여행 설계자들 방송일 및 출연진은 누구? [내부링크]

여행 설계자들 방송일 및 출연진은 누구? 2022.12.25~ 일요일 오후 5시 50분 첫방송! 채널A/예능/12세 이상 출연진 소개 여행 설계자 황제성 여행업을 접수하러 왔다! 신이내린 센스로 여행객의 웃음을 책임진다. 여행설계사 황치열 아시아 프린스에서 여행업 프린스로 변신! 비주얼부터 사투리까지!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 잡은 마력남! 여행설계사 최성민 여행의 A to Z를 알려준다! 살아있는 여행지 백과사전! 여행객 프로 받침러! 여행설계자 엑시 MZ세대 만족! 여행 상품 개발 최적화! 오빠들을 사로잡을 리더십 넘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연예인이 여행MD가 되어서 직접 여행상품을 기획&개발하고 직접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서 판매 후 구매한 여행객을 모시고 직접 현지 가이드 까지하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

메가커피 시드니 항공권 이벤트? [내부링크]

메가커피 시드니 항공권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2.19~2023.1.31 까지 당첨자 발표 2023.2.10 메가 MG 커피 연말연시를 맞아 메가 MGC 커피에서 티웨이항공 타고 시드니 가자! 이벤트를 진행 이행사는 티웨이항공과 MEGA Way to Fly켈래버레이션으로 마련 이벤트 참여는 메가커피 주문 애플리케이션 메가오더를 이용해 지정 메뉴를 구매 메가커피는 이용 고객 중 구매왕 50명을 선정 시드니,싱가포르,사이판 등의 항공권과 커피 이용권을 제공 구매왕으로 선정된 1등에게는 인천~시드니 항공권 1인 2매 50만원 상당의 메가커피 쿠폰을 증정 2~3등 인천~시드니 항공권 1인 2매 20만원 쿠폰 4~5등 인천~싱가포르 항공권 1인 2매 15만원 상당 쿠폰 6~7등 인천~사이판 항공권 1인 ..

제 18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내부링크]

제 18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2022.12.23~2023.2.5 까지 장소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포화로 223 산과 계곡이 어우러져 경치가 아름다운 포천백운계곡네에서 현지마을 주민들이 손수 만들어 제18회 동장군 축제 흰눈펑펑! 얼름꽁꽁! 가자 포천백운계곡 슬로건으로축제를 개최 약3천평부지에서 이루어지는 축제는 겨울 여행의 테마가 있는 놀이와 먹거리.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눈썰매장은 길이가 약 120m 계곡과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눈썰매를 타며 전후좌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수도권내에서 최고임을 자랑. 수도권 최고의 청정지역이라는 점과 겨울이면 계곡을 따라 불어오는 거센 동북풍으로 남부지방에 비해 기온이 4~9도 정도 낮다는 점 동장군 축제 슬로건은 흰 눈 펑펑! 얼음 꽁꽁! 가자..

신한은행.홈플 골드바 초콜릿 출시? [내부링크]

신한은행.홈플 골드바 초콜릿 출시? 신한은행.홈플러스 콜라보 한정판 상품 신한은행 골드바 초콜릿을 출시 골드바! 가져바! 이벤트를 시행 1만개 한정으로 출시하는 신한은행 골드바 초콜릿은 신한은행 로고와 서체가 적용된 케이스에 골드바 모양의 초콜릿 3개와 즉석복권 상품 내 동봉된 즉석 복권을 통해 순도 99.99% 신한은행 골드바 10g 1명 소약권종 골드바 3.75g 10명 소약권종 골드바 1g 40명 총 51명에게 경품을 제공 골드바 초콜릿을 구매하고 2023.1.15 까지 인증샷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신한은행# 골드바의 주인공은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원 20명 스타벅스 커피세트 40명도 제공. 신한은행 골드바 초콜릿 2022.12.15~ 전국133개 홈..

밤을 알리는 음악작업실 화사쇼 출연진은? [내부링크]

밤을 알리는 음악작업실 화사쇼 출연진은? 2022.12.17~ (8부작) 토요일 밤 12시 첫방송! 예능 / 15세 이상 / tvN 출연진 화사 진행 화사와 뮤지션들이 이야기와 음악으로 깊은 밤을 채워나가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인물 소개 화사쇼란 조금은 엉뚱하지만 따뜻한 이야기. 화려하지는 않지만 편안한 무대가 어우러진 곳. 여기는 화사쇼가 시작되는 음악작업실입니다. 다양한 음악 친구들과 함께 때로는 고요한 밤의 어쿠스틱한 무대를 때로는 불타는 밤의 흥겨운 무대를 채워나갑니다. 쉴 틈 없던 일상에서 벗어나 한 박자와 여유와 하루 끝 쉼표가 필요할 때 나른하지만 지겹지 않은 화사쇼. 화사쇼의 로고송 화사한 밤을 발매 작곡가 박우상 화사한 밤을 화사쇼의 시작을 알리는 곡 새로운 친구를 긴장감과 셀렘을 아날..

마이산 겨울 동화 축제? [내부링크]

마이산 겨울 동화 축제? 축제 기간 2022.12.23~2022.12.25 전북 진안군 진안읍 마이산로 160 마이산 북부 대한민국 최공의 여행명소 마이산 에서 펼쳐지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축제! 축제일정표 12월23일 (금요일) 진행 시간 프로그램 10:00~17:00 겨울놀이터(얼음미끄럼틀.컬링장) 10:30~10:50 마칭밴드 페레이드 11:00~12:00 신나는 예술버스 (퓨전국악.코믹비눗방울.솜사탕.팝페라) 13:00~13:30 대동놀이 14:00~14:20 개장식 퍼레이드 14:20~15:20 홍삼떡볶이 나눔 행사 15:30~16:30 가족 컬링 대회 16:30~16:50 진안군 청소년 자원봉사박람회 기념식 16:50~18:00 진안군 청소년 자원봉사박..

던킨 가필드 테이블 램프? [내부링크]

던킨 가필드 테이블 램프? 가필드 테이블 램프 사전예약 시 4900원 1만원 제품 교환시에 한함 예약기간 2022.12.9~2022.12.15 픽업 기간 2022.12.16~2022.12.20 해피오더앱에서 예약시 7천원 OFF 요기요 앱에서 예약 시 8천원 OFF 색상 오렌지.화이트 (2가지) 테이블 램프 기능 터치버튼으로 3단계 밝기 조절 자석형 가필드 피규어를 붙였다 떼었다~ 비비드한 오렌지 램프와 감성적인 화이트 램프 USB 충전식으로 편리하게 무선 사용 가능 재질 HPS.ABS (피규어) PVC 램프 사이즈 약 19.5 X 19.5 X 23.5cm 배터리 용량 1,200mAh 배터리 용량 얃 3시간 완충 후 8시간 이내 USB C-type 케이블 포함 가필드 테이블 램프는 던킨의 도넛을 연상시키..

엔씨소프트 도구리 추첨으로 한정판 굿즈 증정?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도구리 추첨으로 한정판 굿즈 증정? 엔씨소프트 자사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온라인 이벤트 막내클럽 시즌 2 막피아의 밤을 시작 막피아의 밤은 사회초년생을 겨냥한 콘텐츠가 마련된 온라인 캠페인 사회 생활에 지친 막내들이 도구리가 만든 비밀 단체 막내클럽에서 막피아로 활동하는 이야기 행사기간 2022.12.12.~2022.12.21 (10일간) 막피아의 밤은 막내클럽에서 개최하는 연말 파티 콘센트 참여형 코나 6종이 진행 파티 입장권을 발권하는 티켓부스.막피아 파티룩을 꾸미는 드레스룸 본인의 실수담을 공유하는 메인홀 2023년 운세를 확인하는 칵테일바.막내클럽 역사를 담은 비밀서재 디지털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지하금고 등 공식 페이지에서 받은 파티 입장권을 SNS 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막..

자담치킨 2023년 달력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자담치킨 2023년 달력 증정 이벤트? 자담치킨은 2023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해 새해 달력 증정 인벤트를 진행 자담치킨은 메인 모델조정석과 자담치킨의 시그니처 치킨을 담은 달력을 공개 2023년 자담치킨 캘린더는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깔끔한 그린톤으로 제작 포스트 코로나를 맞아 늘어난 스케줄을 다양하게 메모할 수 있도록 일별 칸도 확장 내부 페이지는 자담치킨의 시그니처 맴슐랭.생그리나.스리라차 불패.소보로치킨 맛깔나게 촬영된 자담치킨의 메뉴 이미지 2023년 달력은 각 가맹점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포할 예정 자담치킨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캠핑 팬히터를 250명에게 선물하는 연말 이벤트를 펩시와 합께 진행 중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KB 국민카드 국카몰 오픈 2주년? [내부링크]

KB 국민카드 국카몰 오픈 2주년? KB국민카드의 고객전용 종합 쇼핑 플랫폼 국카 mall 국카몰은 오픈 2주년을 맞아 12월 한 달간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마련 2022.12.27 까지 월요일~금요일 동안 국카몰에서 구매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 100%행운 쿠폰을 매주 화요일 제공 해당 쿠폰은 발급일 포함 총 6일 간 사용이 가능 2022.12.25 까지 국카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골드바 3.75g 1명 국카몰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되는 쇼핑 쿠폰 1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 겨울에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장갑.넥우머.레그워머.귀마개.비니 핫팩 등 따뜻한..

CGV 포켓몬스터 배지 출시? [내부링크]

CGV 포켓몬스터 배지 출시? CGV 씨네샵에서 처음으로 포켓몬스터 배지를 출시 포켓몬스터는 1996년 게임 출시 이후 애니메이션.영화 등 다양한 장르로 확대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새로운 굿즈는 피카츄.꼬부기.이상해씨 등 포켓몬스터 18종과 지우와 피카츄.로켄단.오박사 배지 세트를 함께 출시 해 포켓몬스터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 2022.12.10~2022.12.12 까지 CGV씨네샵 용산 아이파크몰.여의도.왕십리에서 먼저 포켓몬스터 굿즈를 만나볼 수 있고 램덤 배지를 5개 이상 구매하면 5% 할인 2022.12.13~온라인 씨네샵과 선판매를 하지 않은 4개의 오프라인 씨네샵 CGV영등표.광교.인천.천안터미널 에서도 판매 온라인에서는 온라인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어드벤트 ..

긱몬 산-타이노 이벤트? [내부링크]

긱몬 산-타이노 이벤트? 알바몬이 출시한 재능거래 앱 긱몬 연말을 맞이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산-타이노 이벤트를 실시 긱몬이 마련한 산-타이노 이벤트는 선물코드와 선물팡팡 두가지로 진행 선물코드는 긱몬과 유명 유트버가 협업 제작한 재능거래 영상을 시청하고 그 속에 숨겨진 선물코드를 입력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25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천원권을 증정 선물코드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참여 경품 당첨자는 2023.1.13 긱몬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선물팡팡은 출석체크를 하고 모은 스티커로 경품에 응모하는 이벤트 긱몬 앱을 방문해 출석체크를 할 떄마다 스티커를 적립 아이폰14,네이버페이 3만원권 100명 GS253000원권 1500명 경품에 응모 경품 당첨 여부는 즉석에서 확인 누적된 스티커는 ..

신한은행 최고심 핏 카드 이벤트 [내부링크]

신한은행 최고심 핏 카드 이벤트 신한카드 30대 이하 소비자 패널 700명 대상 진행한 사전 설문 조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선정 행복한 고심 카드,짱고심 핏 카드 2가지를 출시 최고심 핏 카드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8000원 최고심 핏 카드는 일상 생활에서 알뜰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도 동시에 자기 만족.자기 개발을 위해서는 아낌없이 소비하는 mz세대의 이용 성향을 파악 일상 영역과 플렉스 영역으로 구분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핏과 동일한 서비스 이용에 따라 스탬프가 적용되고 적립된 스탬프의 개수에 따라 포인트를 제공하는 기존 방식과 동일하면서도 최고심 작가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스탬프를 적용 재미 요소를 추가할 예정. 신한카드 핏의 소폐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최고심 핏 카드는 ..

맘스터치 펩시 친환경 트리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맘스터치 펩시 친환경 트리 증정 이벤트 맘스터치는 펩시와 함께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 프로모션은 배달.포장 주문이 증가하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홀리데이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선물을 제공 자사 주문앱 맘스터치 앱의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 기업들의 경품 마케팅이 늘어나는 시기인 점 을 고려해 플라스틱 트리 대신 친환경 소재와 부담스럽지 않은 콤팩트한 사이즈의 페이퍼 트리를 경품으로 준비 친환경 소비 트렌드 페이퍼 트리는 내구성과 정교한 페이퍼 컷팅 디자인으로 완성도 DIY형태로 소비자가 종이를 서로 끼워 쉽게 조립할 수 있어 만드는 재미까지... 경품은 맘스터치 앱을 통해 펩시 음료를 포함 1만5천원(배달비 제외) 이상 배달 구매하는 선착순 3천명에게 제..

배스킨라빈스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춤추는 스누피 인형 2종? 배스킨라빈스는 굿즈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 2022.12.11 까지 진행 크리스마스 케이크 2차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케이크를 주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종 중 원하는 디자인 1종을 8천원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 굿즈 2종 산타 스누피,트리 스누피 사전 예약 종료된 2022.12.16 부터는 크리스마스 아이크림 케이크 구매 시 12900원에 구입 가능 (단,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종료별로 각기 다른 캐롤이 흘러 나와 듣는 재미 발 아래 스위치를 켜면 스누피 옷에서 LED조명이 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제격 친구들과 연말 인증샷을 남기기 위한 소품,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크리스마스 선물 등으로도 적합.

비돌이팩이란? [내부링크]

비돌이팩이란? 무인 로봇카페 비트 1만원에 아메리카노 20잔을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비돌이팩을 출시 비돌이팩은 비트 모바일 앱에서 1만원을 선결제 하면 고객에게 30일 동안 20잔의 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루 사용 횟수 관계없이 쿠폰으로 에메리카노 아이스나 핫 중 자유롭게 주문 30일 안에 20잔의 쿠폰을 소진해야 한다. 비트 캐릭터 이름 비돌이 비돌이를 이용해 작명한 비돌이팩 송파 헤리오시티점을 포함 23개 매장 1차 출시 추후 더 많은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 1차 출시 매장 송파 헤리오시티점,서울 경희대학교,국제 경희대학교,서울숲요양병원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웃렛점,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서울 성균관대학교,판교역창업카페점,왕십리비트플렉스점 구로대룡7차점,대전복합터미널점,가든파이브점 한..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굿즈 3종?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굿즈 3종? 사전 예약 기간 2022.11.24~2022.12.18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픽업기간 2022.12.22~2022.12.25 파리바게뜨 사전예약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굿즈 구매 가능 사전예약 방법 파리바게뜨 앱,해피오더,요기요에서 사전 예약 하시면 됩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굿즈 3종 (불멍가습기,파티빔,3단트레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종류 프리미엄키이크 딸기 러어 치즈 타르트,루비스트로베리 생크림 블레싱 레드베리,블레싱 레드베리스페셜 스태디셀러 커이크 산타 고구마 마을,산타와 루돌프의 크리스마 캠핑 몰래온 산타,스노우 딸기요거트 생크림 해피 크리스마스 치즈,메리크리스마스 티라미수 클래식 케이크 크리스마스 포레스트,사타는 선물준비중 호호 산타와..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터치 무드등?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터치 무드등? 1.스누피 무드등 배스킨라빈스와 스누피로 유명한 피너츠와 협업 크리스마스를 완성할 스누피 터치 무드등을 출시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터치 무드등 출시를 기념 2022.12.4 까지 사전 예약 해당 기간 내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 해피앱,배달의 민족,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쿼터,패밀리,하프갤론 사이즈 구매 시 3000원의 가격 혜택을 적용해 6900원에 구매 2022.12.9 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스누피 터치 무드등 9900원에 판매 스누피 터피 무드등은 스누피와 우드스탁의 외형을 그대로 제현한 비주얼이 특징 스누피 품에 안겨 있는 우드스탁을 터치하면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 2.배라데이 프로모션 12월 이달의 맛 가장 큰 혜택으로 제공하는 배..

GS25 크리스마스 케이크 토끼털모자 증정? [내부링크]

GS25 크리스마스 케이크 토끼털모자 증정? GS25 연말 시즌 맞아 한정판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2종 홀케이크 2종 매일바이오우유딸기케이크 매일바이오초코딸기케이크 GS25와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회사 엠즈베이커스가 협업한 상품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을 넣어 매일바이오요거트 크림 아래에 상품 별로 각각 우유크림과 초코크림을 투톤으로 데커레이션 해 두가지 맛과 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홀케이크 2종은 GS25 매장 혹은 우리동네 GS앱을 통해 2022.12.12 까지 사전예약 주문 가능 준비된 한정수량이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 홀케이크 2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2023년 토끼해를 기념 특별 제작한 토끼털모자를 증정 가격 각 3만 3000원 또한, GS25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

던킨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 예약? [내부링크]

던킨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 예약? 던킨이 가필드와 손잡고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및 사전예약을 진행 레트로 디자인 콘셉트의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필드 캐릭터 인형이 스피커 상단에 회전하는 모양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연말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붉은 색상의 스피커 위에 도도하면서 새침하게 누워있는 가필드가 포인트 인테리어 소품 등 작고 귀여워 휴대도 간편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 던킨은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를 기념 2022.11,30~2022.12.6 까지 일주일간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1만원 이상 제품교환권 구매와 함께 가필드 블루투스 스피커 사전예약 시 8천원해택 배달앱 요기요 1만원 이상 제품교환권 구매 및 사전예약을 할 경우 9천원 혜택 픽업 ..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담요 사전예약 실시? [내부링크]

배스킨라빈스 스누피 담요 사전예약 실시? 배스킨 라빈스 포근한 스누피 담요를 출시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2022.12.1 까지 해피오더,해피앱,배달의 민족,요기요,카카오톡 주문하기 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서전 예약에 참여 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1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 2022.12.2 부터 오프라인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시 2900원에 판매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 브라운 톤의 포근한 스누피 담요는 산타모자를 쓴 스누피 등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들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모습으로 담았다. 브드러운 감촉 따뜻한 크리스마스 준비 배스킨 라빈스는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한 파우치를 함께 제공 빨간색 파우치는 마치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꾸러미를 연상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어른들의 화끈한 연애)방송일? [내부링크]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 (어른들의 화끈한 연애)방송일? 2022.12.2~ 금요일 오후 10시 20분/예능/15세이상 출연진 김승우,홍경민,김지민 5060 싱글들이 캠핑카를 타고 인생 2막을 함께 즐길 여행 메이트를 찾아가는 신개념 리얼 로드 데이팅 프로그램 뜨겁지않지만 따뜻하고 담백하지만 가볍지는 않은 찐 어른들의 화끈한 연애를 리얼하게 선보일 전망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49금 진짜 어른들의 연애 버라이어티 문구를 시작으로 8명의 5060 싱글들이 등장 다시 한번 설레는 감정을 느끼고자 캠핑장에 모인 이들은 가장 설레는 스킨십은? 진도 빼는 스킨십! 마지막 키스는? 지금! 등 수위를 넘나드는 거침없는 대화? 웃옷을 화끈하게 걷어 올리거나 서로를 격렬하게 끌어안고 환호하는 모습이 등장 캠핑 인 러브에서..

모로실 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모로실 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모로실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에트.화산 지역에서 자생하는 블러드 오렌지의 한 품종으로 모로 오렌지의 추출 분말. 블러드오렌지는 진한 빛을 내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항산화 효과) 다이어트 핵심 성분 cg3 (시아니딘3 글루코시드) 갈색지방 조직 활성화.백색 지방 크기 줄여 뱃살 제거 및 체지방 감소 모로실 효능 1.혈관 조절 모로오렌지는 안토시아닌 같은 항산화 물질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혈관을 깨끗이 해주는 역할 동맥경화나 고지혈증 같은 심혈관 질환도 예방 2.눈 건강 모로오렌지에 풍부한 안토시아닌은 안구 망막.시력에 관련있는 로돕신의 합성을 도와주기 때문에 시력개선.황반 변성.백내장.녹내장.야맹증 등 안구 질환 건강에 도움...

문워커스 신발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문워커스 신발 무엇인지 아시나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신발이라고 합니다. 문워커스 신발 가격은 1199달러 (약 158만원) 정도 2023년 3월 부터 배송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시 후 판매가는 1400달러(약 185만원) 인상된다고 합니다. 최고 시속 11km/h 최대 주행거리 약 10.5km 무게(한쪽) 1.9kg 허용 몸무게 100kg 배터리 용량 3.0AH 충전 시간 약1시간 30분 충전 타입 USB-C PD 무워커스 신발을 보면 롤러스커이트와 비슷해보이지만 로러스케이트와 달리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다. 시프트 로보틱스는 보통 사람의 평균 보핸 속도가 4.8km/h 문워커스를 착용하면 시속 11km/h까지 빨라질 수 있다고 설명 문워커스 발을 움직여 작동 및 잠금 모드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 (뮤지컬 투란도트 신화!영화로 탄생하다!) [내부링크]

투란도트 어둠의 왕국 (뮤지컬 투란도트 신화!영화로 탄생하다!) 2022.8.18 개봉작/12세 이상 관람가/뮤지컬/116분 감독 김시우 주연 배다해,민우혁,양서윤 해가 뜨지 않는 어둠의 저주가 세상에 내리고 차가운 심장을 가진 툰란도트는 아름다운 미모로 수많은 남자들의 청혼을 받는다. 그녀는 청혼을 받아들이는 조건으로 세 가지 수수께기를 내고 이를 풀지 못한 자는 돌로 변해 죽고 만다. 바르칸 왕국의 왕자 칼라프도 수수께기를 풀고 창혼하는데... 진정한 사랑을 믿지 않는 여인 투란도트 그녀의 심장을 움직일 단 한 사람 칼라프. 둘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뮤지컬의 원작 스토리와 넘버를 녹여 내기 위해 원작곡자 장소영 음악감독이 합류 각색을 통해 판타지적 요소를 가미하는 등 우너작 뮤지컬에서..

자담치킨X펩시 캠핑용 팬히터 250대 증정 [내부링크]

자담치킨X펩시 캠핑용 팬히터 250대 증정 행사 기간 2022.11.18~2022,12.18 응모 방법 자담치킨 구매 영수증 등을 응모 페이지에 제출 (위 기간 중에 구매한 영수증) 응모 횟수 제한 없음 1개당 1회의 추첨 기회 발표 2022.12.20일 예정 이벤트 진행 방식 자담치킨에서 치킨이 포한된 메뉴를 구매하시고 받은 영수증 등의 이미지를 본 공지문에 첨부된 응모 사이트에 제출 응모하시면 됩니다. 경품 신일 팬히터 (모델명 SFH-904DMA) 총 250대 1.응모 가능한 구매 형태 및 제출 영수증 카드 결제 구매 자담치킨 구매 후 매장으로부터 받은 영수증을 촬영한 이미지 (결제 신용카드 정보와 구매 날짜가 보여야 합니다.) 2.배달앱 선결제 구매 주문내역의 스크린 캡쳐 이미지 3.현금이나 모바..

2023 셀린느 한국 진출? [내부링크]

2023 셀린느 한국 진출? 셀린느(CELINE)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1945년 설립 설립자:셀린 비피아나 1945년 셀린 비피아나 프랑스 한 골목에서 남편과 아동용 신발 가게 셀린느를 오픈 1960년 여성 기성복 제품들 까지 알리기 시작 1964년 셀린느 향수가 출시 1966년 여성 가장 잡화를 시작 1969년 의류 사업 시작 1973년 알파벳 C를 로고로 시작 1975년 시계 시장 진출 셀린느는 프랑스의 명품 패션 브랜드 루이비통.펜디.디올.지방시 등의 명품 브랜들이 속속된 LVMH 그룹에 1996년 인수 LVMH 구룹 소속 국내 매장: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신세계백화점(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구점,대구신세계 스타피드 하남,대전신세계,타임스퀘어) 갤러리아백화점(명품관 EAST여),명품관 WEST남..

알쓸인잡 방송일 및 출연진 누구?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내부링크]

알쓸인잡 방송일 및 출연진 누구?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2022.12.2~ 금요일 오후 8시 50분/예능/15세이상 출연진 소개 장항준 MC 사람들을 울리고 웃기는 이 거짓말의 세계로 가야겠다! 타고난 유쾌함과 센스로 활약하는 엔터테이너이자 이야기로 대중을 위로하는 사랑둥이 영화 감독 김남준(RM) MC 한 사람에 하나의 역사, 한 사람에 하나의 별 70억 개의 빛으로 빛나는 70억 가지의 world 음악으로 70억 세계인을 응원하는 글로벌 아티스트이자 남다른 지적 호기심과 감성을 겸비한 MZ 세대의 아이콘 김영하 인간을 탐구하는 인간 늘 흥미롭다. 인간이라는 이 작은 지옥은 사람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내는 소설가이자 탐구하기를 멈추지 않는 한국 문학의 아이콘 김상욱 과학으로 사랑하는 인간 생명체 가..

스타벅스 20주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내부링크]

스타벅스 20주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1.15~2022.12.31 e-스티커 적립+증정품 예약.증정기간 플래너 선착순으로 제공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플래너 대신 무료 음료 쿠폰 3장 증정 이벤트 미션 음료 토피 넛 라떼,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제주 금귤 민트 티,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브루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3잔 포함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 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하면 플래너를 받는 방식으로 진행 2023 스타벅스 플래너 후면 포켓에는 내년에 사용 가능한 1+1 쿠폰 1매가 등봉 1.2023 RITUAL PLANNER(증정용) 2023 리추얼 플래너 한해의 목표와 리추얼을 계획.목표에 맞게 하루를 관리하기에 유용한 라지 사이즈 Daily 플래너 색상:신시어 레드,..

트렌비 역대급 세일 85%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내부링크]

트렌비 역대급 세일 85%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명품 쇼핑 플랫폰 트렌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1.14~2022.11.30 행사 기간 동안 트렌비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개한 제품을 최대 85% 할인 된 가격에 판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7시 2번 최대 30%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램덤쿠폰 이벤트 하이엔드 명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총 5회차로 나눠 구성된 하이라이트 브랜드 시크릿 쿠폰 제공 이벤트 제시되는 퀴즈를 맞히면 시크릿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행사 등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한정 기획전 구찌.몽클레어.버버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의 창고 대방출 이벤트부터 컨템포러리 제품 리셀 상품과 키즈 제품 할 인 등 트렌비는 자체 개발한 ..

뚜레쥬르 오롤리데이와 NFT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뚜레쥬르 오롤리데이와 NFT 증정 이벤트 뚜레쥬르는 올롤리데이 헙업 제품 출시 기념 행복한 응원받은 뚜레쥬르 해피어 23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협업 제품 중 23개에만 램덤으로 해피티켓이 들어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뚜레쥬르X오롤리데이 컬래버 NFT 및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를 제공 NFT는 2023년 3월까지 동봉된 쿠폰 코드로 해피티켓을 등록하면 수령 NFT는 뚜레쥬르가 올로리데이와 수능 시즌 한정으로 개발한 총 11종 디지털 아트워크로 희소성이 높은 것이 특징 추가로 제공하는 오롤리데이 해피어타운 오리지널 NFT는 오롤리데이 공식 온라인몰 할인을 비롯 각종 멤버십 혜택 1등 3명 컬레버 NFT 2개와 올로리데이 오리지널 NFT2개를 지급 컬래버 NFT 발행을 기념 한정판 다용도..

하나카드 2022 불살라 이벤트 [내부링크]

하나카드 2022 불살라 이벤트 하나카드 해외 직구 시즌을 맞아 해외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지랩 G.Lab에서 2022 불살라 이벤트를 진행 2022 불살라 이벤트는 블랙프라이데이에 살게 많다면 해외 직구 라운지로 줄임말 11월 말일까지 해외 직구 라운지를 경유해 알리익스프레스.마이테레사 아마존.이베이.아이허브.타오바오.큐텐.24S.매치스패션.에센스 등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 하나카드의 해외 이용 특화 체크카드 상품인 트래블로그 채크카드 이용시엔 1만 하나머리를 추가 적립 11월 21일~11월30일까지 배송대행업체 몰테일에서 하나카드로 배송비를 결제하면 선착순 1200건에 최대 10달러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 결제 금액이 큰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해외 이용 후 분할..

bhc 2023 뿌찌 다이어리 제작 무료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bhc 2023 뿌찌 다이어리 제작 무료 증정 이벤트 2023 뿌찌X브레드 이발소 제작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배달 고객에서 내방 고객까지 bhc치킨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품목 뿌링클.맛초킹 등 대표 메뉴를 포함 bhc 치킨 전체 치킨 제품 단, 매장별 수량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지만 조기 종료 될수도 있습니다. 다이어리는 브레드이발소 캐리터인 브레드 피트.월크 화이트 초코와 브랜드 자사 캐릭터인 뿌찌 등 통 4종 내지는 연간.월간 등 기간별로 일정을 계획하는 페이지와 프리 페이지 줄,모눈종이로 구성 옐로우와 스카이블루 등 2가지 색상으로 기획 램덤으로 1종 배송 다이어리 커버는 안쪽에 캐릭터를 활용한 종이접기 키트가 포함 키트는 뿌찌 1종과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3..

내 폰이 내 말을 몰래 듣고 있다고? [내부링크]

내 폰이 내 말을 몰래 듣고 있다고? 휴대폰에 음성 인식 기능 있어서 기업에서 음성 테이터를 수집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수집을 할때 내 동의가 있어야지만 가능하답니다. 구글앱에서 위치.음성 정보까지 수집하고 있다고? 물론 편리함을 위함이겠지만 내 정보가 노출되고 있을 수도 있기에 내 정보가 노출되는 것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휴대폰 설정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구글 어시스턴트 설정 상섬 휴대폰을 쓰시는 분들은 구글 어시스턴트가 설치 되었있습니다. 어시스턴트를 동의를 하면 음성 데이터가 광고에 활용 유트브 구글 계정에 보시면 음성 및 오디오 활동 설정하면 인터넷 검색 기록 및 앱 사용.오디오 녹음을 저장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답니다. 구글에서 음성데이터를 무단으로 수집 및 광고 활용은 하지않습니다 ..

제 16회 기장칠암 붕장어 축제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1.제 16회 기장칠암 붕장어 축제를 아시나요? 축제 기간 2022.11.11~2022.11.13 장소 부산 기장군 칠암붕장어마을 바다 그리고 사람 모두의 페스티벌 제 16회 기장붕장어 축제 국내 최대 붕장어 지역 부산시 기장군 칠암에서 전 세대가 하나되어 즐기는 축제 바다를 지키는 해양수산 문화 축제 기장의 해안 경관과 대표지역 측산물 기장 붕장어의 우수성을 알리고 기장 붕장어를 관광 상품화를 위해 2004년 이후 매년 11월에 개최 행사 소개 칠암 전국 가요제,용신제.만선제.해상불꽃쇼 붕장어 요리대회,길놀이페레이드,붕장어맨손잡이 바다 쓰레기를 부탁해 등 2.제26회 파주 장단콩 축제 축제 기간 2022.11~25~2022.11.27 장소 파주 임진각광장 및 평화누리 공원 웰빙명품 파주 장단콩이라는 주..

빨간풍선 (누구에게도 보일 수 없는 비밀스러운 욕망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빨간풍선 (누구에게도 보일 수 없는 비밀스러운 욕망에 대한 이야기!) 2022.12~ 드라마 TV조선 15세 이상 출연진 서지혜,이성재,홍수현,이상우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 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 서지혜는 교사가 꿈이지만 매번 임용고시에 낙방해 과외 일을 하는 조은강 역 겉으로는 수수하고 차분한 스타일 이지만 가슴속엔 뜨거운 무엇인가 품고 있어 목적을 위해서라면 비굴할 정도로 모든 걸 내려놓는 인물 이성재는 없는 집 장남으로 타어나 데릴사위로 처절한 처월드에 입성한 고차원의 매형 지남철 역 장인의 사업체인 고철 중간처리 회사를 이어받아 운영하지만 실제 권한은 없는 바지사장으로 죄송합니다를 입에 달고 사는 의기소침한 인물..

영화 세이레 (아기가 태어나고 21일 금기를 깨다) [내부링크]

영화 세이레 (아기가 태어나고 21일 금기를 깨다) 2022.11 드라마/102분 감독 박강 주연 서현우,류아벨,심은우 아기가 타어난 지 얼마 안 된 초보 아빠 우진은 현관문에 금줄을 쳐서 외부인의 출입을 막고 금기사항을 철저히 지키는 아내가 이해되지 않는다. 회사 다니면서 틈틈이 육아를 도와주며 바쁜 일상을 보내던 어느 날 우진에게 과거의 여인 세영의 부고 문자가 도착한다. 아기가 태어나고 21일 동안은 장례식장에 가면 안된다는 아내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조심스레 다녀온 우진 그날 이후 아기가 아프기 시작하면서 불안과 두려움이 커져가는데... 아기가 태어나고 금기를 지켜야하는 21일의 기간 세이레 금기를 깬 아빠 가족에게 보이지 않는 위험이 다가온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현관문에 걸린 금줄이 끊어진 뒤 알..

마약 사탕? 음료? 파스? 주의보? [내부링크]

마약 사탕? 음료? 파스? 주의보? 누군가 당신에게 건네는 사탕.음료 절대 먹어서는 안됩니다. 요즘 아래 모양의 사탕은 절대 받아 먹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마약에서 안전하지 않네요 성인 부터 청소년까지 점점 퍼져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ㅜㅜ 자녀분들에게도 꼭!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사탕이 아니라 신종 마약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마약 주의보가 내려졌었습니다. 사탕 모양으로 가공된 마약류 또한 음료에 몰래 약을 타는 퐁당 마약 등 마약에서 풍기는 풀냄새가 나면 피해라 등의 글이 공유 모르는 사람이 사탕 주면 먹지말라는 말 알록달록 색을 입힌 알약 모양의 마약 MDMA엑스터시 라고 합니다. 사진 속 곰 젤리와 사탕도 있답니다. 2.마약 성분이 들어간 파스(페타닐 패치) 미국..

2023 바뀌는 연말정산 꿀팁! [내부링크]

2023 바뀌는 연말정산 꿀팁! 연말정산은 급여 소득에서 원천 과세한 일 년 동안의 속득세에 대하여 다음 연도 초에 넘거나 모자라는 액수를 정산하는 것 1.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 홈택스 사이트에서 메인화면 자주찾기 메뉴에서 연말정산 미리 보기가 나와 있지만 아직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홈택스상단에 조회.발급 메뉴에서 연말정산 ->연말정산 미리보기 들어가서 조회하시면 됩니다. 2.신용카드 사용분에 대한 소득공제 2019년12월에 공제가 끝났어야 하지만 3년 연장되어 2022년 12월 까지 또다시 3년 연장되어 2025년12월 까지 공제 됩니다. 2022년세법개정안 소득공제 지원 강화 기존 신용카드는 15% 현금영수증이나 체크카드 30% 전통시장이나 대중교통 이용금액 40% 소득공제 율이 적용 기존 1년 총..

마블리 코믹스 압꾸정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마블리 코믹스 압꾸정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11 코미디 112분 감독 임진순 주연 마동석(대국 역),정경호(지우 역),오나라(미정 역),최병모(태천 역) 특별출연 오연서(규옥 역)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와 타고난 말빨의 압구정 토박이 대국은 한때 잘나가던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만나게 된다. 재기를 꿈꾸는 그의 욕심과 잠재력을 한눈에 알아본 대국은 일생일대의 사업 수완을 발휘할 떄가 왔음을 본능적으로 작감한다. 대국은 남다른 추진력으로 지우의 실력 압구정 인싸 미정의 정보력 압구정 큰손 태천의 자본 그리고 압구정 황금줄 규옥의 인맥을 한데 모아 압구정을 대표하는 성형외과를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뷰.티.도.시 를 꿈꾸는데...형이 싹 다 꾸며 줄께 뭔말인지 알지? 압꾸정은 샘솟는 ..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행사 ? [내부링크]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 행사 ? 롯데아울렛 하반기 대규모 할인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0.28~2022.11.6 롯데아울렛에서는 연중 최대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와 함께 핼러윈 데이를 맞아 가족 고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 까지 다양한 콘텐츠 서프라이스 위크 기간 동안 전 상품군에 걸쳐 기존 아울렛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별 할인율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 행사 기간 주말에는 롯데.국민.현대카드 등으로 해외패션 단일 브랜드 100만원.200만원.3백만원.5백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2022.11.4~6 까지 진행 행사 기간 동안 엘페이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 엘포인트 최대 10배 1인당 최대 1만원 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 프로모션은 ..

커튼콜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강하늘.하지원 [내부링크]

커튼콜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2.10.31~ 월.화 오후 9시 50 KBS2 출연진 강하늘.하지원.고두심.권상우.성동일.정지소.노상현.지승현.김현숙 최대훈.황우슬혜.배해선 시한부 할머니의 소원을 이루어주기 위한 전대미문의 특명을 받은 남자의 지상 최대 사기극에 얽힌 사람들의 이야기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인물관계도 나무처럼 올곧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는 존재가 있을까? 나무는 태어나며 죽을 때 까지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 한다. 엄청나게 빠르고 고도화 된 사회 속에서 사람들은 각각 자신의 이익만을 향해 달린다. 조금 더 많은 돈 조금 더 편한 삶을 위해 타인을 배제하거나 해친다. 더 이상 자신을 희생하는 일은 그리 쉽게 일어나지 않는다. 나무처럼 한 곳을 지티는 존재가 되긴 쉽지 않다. 여기 한국의..

하이트진로 핼러윈 라벨 스티커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하이트진로 핼러윈 라벨 스티커 증정 이벤트 2022.10.31 까지 진행 핼러윈은 다양한 분장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젊은 층의 대표적인 놀이문화 하이트진로는 핼러윈을 맞아 특별한 술자리 분위기를 연출 하고 직접 체험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 핼러윈 라벨 스티커는 참이슬진로 총 6종 핼러윈을 상징하는 드라큘라.마법사.유령 등을 두꺼비 캐릭터에 적용해 디자인 스티커 형태의 핼러윈 라벨을 제품에 붙이면 핼러윈 에디션 술집과 음식점.대형마트에서 참이슬과 진로 구입 시 핼러윈 라벨 스티커를 증정

디즈니플러스 형사록 몇부작? 내 과거 속 놈이 있다.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 형사록 몇부작? 내 과거 속 놈이 있다. 2022.10.26 디즈니+ (8부작) 출연진 이성민,진구,경수진,이학주 한 통의 전화와 동료를 죽인 살인 용의자가 된 형사가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잡기 위해 자신의 과거를 쫓는 미스터리 수사극 이성민(김택록)30년차 베태랑 형사 역 친구가 누구일지 예측해 보는 재미가 형사록을 보는 묘미 정체불명의 협박범 친구를 함께 쫓으며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재미와 흥미 진구(국진한)신임 수사과장 역 반전의 반전을 더한 스토리 형사물이지만 안에 녹아든 인간미가 가장 큰 매력 형사록만의 차별화된 포인트 경수진(이성아)의리파후배 형사 역 매회가 끝날 때 마다 다음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드는 흡입력과 몰입감 매회 빠져들게 만드는 긴장감과 서스펜스 가득한 이야기 이학주..

신종 전세 사기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신종 전세 사기에 대해 아시나요? 화재보험을 들어야한다는 집주인이 세입자에게 신분증 사본을 받아서 세입자 몰래 서류상으로 다른 곳으로 전입신고한 뒤 주택 담보 대부 업체 대출을 받는 수법 인천 a씨는 지난 2월 말 2억500만원에 주택을 매입 한 뒤 보름이 지나 b씨와 보증금 2억에 전세 계약을 하였다. 7개월 뒤 a씨는 b씨에게 화재보험을 들기위해 세입자의 신분증 사본이 필요하다며 신분증 사본을 요구 b씨 신분증 사본을 확보해 a씨는 이를 활용 b씨 주소지를 다른 지역으로 옮기고 b씨가 살던 집에서 본인이 전입신고를 했다. a씨가 b씨몰래 전입신고를 한 이유는 대출을 받기 위한 것 a씨는 전입신고 조작한 후 서류 심사가 상대적으로 느슨한 대부업체에서 1억여원의 주택담보대출을 받았다. b씨는 최근에 이 ..

지폐일련번호로 재테크하기! [내부링크]

지폐 일련번호로 재테크 하는 방법 요즘 지폐 일련번호로 재테크를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지폐도 다시 보시길 바랍니다. 천원권의 일련번호 첫 숫자 1,2,3,7 오천원권 1,7 만원 1,2,3,7 1.솔리드 노트 일련번호가 같은 숫자로 배열 된 것(모든 숫자가 같아야 합니다.) 예:일련번호가 1111111,2222222 등으로 배열된것 평균 값어치 50만원 이상 가장 인기있는 번호는 7777777 이번호의 가치는 100만원 이상 2.밀리언 노트 일련번호 솟자가 맨앞 자리 숫자를 제외한 모든 숫자가 0인 것 예: 1000000,2000000 평균 값어치 60만원 이상 3.어센딩 노트 일련번호가 작은 숫자에서 큰숫자로 올라가는 (오름순) 것 예:1234567,3456789 평균 값어치 50만..

통협 피싱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통협 피싱에 대해 아시나요? 1.통장 협박 보이스피싱 어느날 B씨는 거래 은행에서 B씨의 계좌를 지급 정지 했다는 문자 한통을 받았습니다. B씨는 바로 은행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HE942라는 이름으로 15만원이 입금된 것을 확인. B씨는 바로 은행에 전화를 했고 은행직원에게서 황당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보이스피싱 피해자의 돈이 B씨의 계좌로 송금됐고 피해자의 신고로 B씨의 계좌를 지급정지 했다는 것입니다. 내일 바로 은행 계좌도 비대면 거래가 정지 된다고 하였다. 보이스피싱과 전혀 상관없는 B씨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돈을 피해자에게 돌려주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은행 측은 반환은 불가능 하다고 하였다. 피해자 측에서 서면으로 신고확인서를 제출하고 합의를 보면 정지는 3~4개월 내에 풀릴 ..

20세기 소녀 개봉일 및 출연진 누구? [내부링크]

20세기 소녀 개봉일 및 출연진 누구? 2022.10.21 넷플릿스 오리지널 영화 에 공개 드라마/119분 감독 방우리 출연진 김유정,변우석,박정우,노윤서 1999년 사랑보다 우정이 더 중요한 17세 소녀 김유정(보라 역)에게 일생일대 중요한 숙제가 생겼다. 심장수술을 위해 외국으로 떠나는 노윤서(연두)를 대신해 첫사랑을 관찰해 소식을 전해주는 것 이름은 백현진 키는 181cm 발사이즈 280mm 좋아하는 운동은 농구 그리고 매일 붙어다니는 친구가 한명 있어! 박정우(백현진 역)에 대한 정보를 알아내기 위해 절친 변우석(풍운호 역)를 집중공략하기 시작하는 보라 하지만 모든 것이 계획대로 움직이지 않고 보라에게도 예상치 못한 두근거림이 찾아오는데... 친구의 짝사랑을 관찰하다 첫사랑에 빠져버리게 된 소녀의..

인생의 한 번쯤 킬로만자로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인생의 한 번쯤 킬로만자로 방송일 및 출연진 2022.10.29~ 토요일 오후 5시 50분 tvN 출연진 윤은혜,유이,효정,손호준 아마추어 동반인이 정복할 수 있는 최고봉 킬로만자로! 여기 4명과 청춘들이 도전장을 냈다! 초보 산꾼이지만 의욕만큼은 찐심인 이들에게 킬로만자로는 과연 정상을 허락해 줄 것인가? 열정만큼은 프로산악러인 청춘들의 로망 도전기가 지금 시작된다. 인생에 한번쯤 킬로만자로는 청춘스타들의 해발 5895m 킬로만자로 등산기 킬로만자로는 아마추어 등반인이 정복할 수 있는 최고봉 최근 중년 전유물로 여겨진 등산이 젊은충의 취미로 떠오른 만큼 세대를 초월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 윤은혜,유이,효정,손호준이 출연 예정 이들이 보여줄 색다른 케미에 기대 이들은 킬로만자로에 도전하기 위해 아프리..

통오징어 부대찌개가 14900원 이라고? [내부링크]

통오징어 부대찌개가 14900원 이라고? 땅스부대찌개가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통오징어 부대찌개 신메뉴를 론칭하면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 2022.10.17 부터 매장과 배달앱 동시에 판매 테이크아웃 1만4900원 배달 1만8900원 신메뉴 론칭 관련 할인 이벤트는 티몬과 토스 만보기.배달의 민족 등에서 진행 티몬에서는 통오징어 부대찌개를 2000원 할인된 가격 12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제품교환권을 판매 토스에서는 통오징어 부대찌개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 티몬 이벤트 기간 2022.10.17~2022.11.1 까지 할인쿠폰 유효기간은 2022.12.1 까지 토스 만보기 이벤트 기간 2022.10.17~2022.10.23 까지 할인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 할인쿠폰은 2022.11.30..

2022 양양 연어 축제 희망을 품다 [내부링크]

2022 양양 연어 축제 희망을 품다 축제 기간 2022.10.28~2022.10.30 양양군 남대천 둔치 요금:무료 연어 맨손잡기 체험 1인 3만원 강원도 양양군 남대천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를 주제로 열리는 생태관광 축제 1996년 11월 중순 양양군 남대천에서 최초로 연어 낚시대회를 개최한 이후 1997년부터 양양군에서 개최되는 축제 물살을 거슬러 오르는 연어와 함께 흥겹고 행복한 볼거리가 가득 산.바다.하천이 아릅답게 어우러진 천혜이 자연환경 도시 양양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양양군 지역의 대표 축제 개막식 개막공식행사.축하공연.대형연어덮밥만들기 폐막식:폐막 공식행사.세레머니 무대프로그램:연어와 놀고 쉬고.연어 가족 OX 퀴즈대회.연어라이브옥션.버스킹 공연 체험프로그램:연어 도전챌린지 (에..

사장님을 잠금해제 방송일 및 몇부작? [내부링크]

사장님을 잠금해제 방송일 및 몇부작? 2022.11.30~2023.1.5 (12부작) 수.목 오후 9시 ENA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박성웅과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분생 채종협이 하이브리드 공조 출연진 박성웅 (김선주)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신흥 IT기업 실버라이닝 사장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월드클래스 개발자인 그는 인성 빼고 모든 걸 다 갖춘 남자다. 누군가에게 쫓기다 눈을 떠보니 스마트폰 속에 갇히게 된 그는 하나뿐인 딸에게 돌아가기 위해 반드시 진실을 밝혀야만 한다. 채종협(박인성) 사장이 갇힌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타고난 흙수저에 전공으로 배운 것이라곤 쓸데없는 연기 뿐 열심히 살았지만 여전히 무엇 하나 이룬 것 없는..

26주 적금 with GS 칼텍스? [내부링크]

26주 적금 with GS 칼텍스? 카카오뱅크 GS칼텍스와 함께 26주 적금 with GS칼텍스를 출시 2022.1025일 까지 카카오뱅크 앱에서 가입 26주적금 with GS칼텍스는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GS칼텍스 주유 할인 혜택을 더한 상품 가입 금액 만큼 매주 증액 26주 동안 매주 최초 가입금액 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자동이체 가입 금액은 1천원,2천원,3천원,5천원,1만원 중 자유롭게 선택 6개월 기준(세전) 연3.20% 26주 성공 시(세전) +연 0.5%p ( 긴급출금 2회) 7주 연속 성공 시 +연 020%p 26주 연속 성공 시 +0.30%p(누적 연 0.50%p 제공) 가입대상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내국인 정기적금(자유적립식) 월 저축 가능 금액 1천원~..

신한 라인 프렌즈 카드 정보 및 디스커버 1주년 이벤트 [내부링크]

신한 라인 프렌즈 카드 정보 및 디스커버 1주년 이벤트 카드 출시 일자 2020.5.13 상품명: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 신용 문제가 없다면 1분 내 발급 가능 카드 혜택 1.네이버에서 결제 시 2% 적립 2.네이버 외 결제 시 0.5 적립 3.전월식적 적립한도 제한 없음 네이버페이 라인 프렌즈 신한카드는 네이버페이 사이트를 통해서만 카드신청이 가능 연회비는 카드별 기본연회비와 서비스 연회비를 합산한 총 연회비가 청구 후불교통 선택가능 가족카드 발급 불가 네이버 결제 시 2% 적립 적립대상 네이버 쇼핑.디지털콘텐츠.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 결제 금액 전월 실적조건 및 적립한도 X 네이버페이 온라인 가맹점 결제란 결제 페이지 URL 에 NAVER.COM포함 되는 네이버 점내 가맹점에서의 결제를 의미 ..

2022 진주 남강 유등 축제 [내부링크]

2022 진주 남강 유등 축제 축제 기간 2022.10.10~2022.10.31 (22일간) 점등/소등 시간 점등(pm6시) 소등(pm12시) 부교운영시간(pm1시~11시) 불꽃놀이 2022.10.10/10.31 (2회 예정 pm8시) 거점 지역 강주연못,이성자미술관,월아산 숲속의 진주,금호지 초전동 이지더원 APT앞 공원 진주대첩의 역사와 함께이어온 유등축제 진주대첩이란 진주대첩은 임진왜란이 한창인 1592년10월 충무공 김시민장군이 읶는 3,800여 명의 병사들과 진주성의 백성들이 2만이 넘는 적군을 크게 무찔렀던 전투 1.본행사 (테마1)부교시리즈 제1부교 배다리 등 (망경둔치~진주성) 제2부교 (망진나루~천수교) 제3부교 영다리 등(음악분수대~진주성) (테마2)석류 등 소형 석류 등으로 종전과 평..

상기도 저항 증후군 원인 & 개선법 [내부링크]

상기도 저항 증후군 원인 & 개선법 상기도 증후군은 잘때 기도가 좁아져 산소가 잘 공급되지 않는 것 일번적인 코골이와 비슷하지만 소리없는 코골이라 부른다. 선천적저항증후군 생기는 이유 선천적으로 코와 입의 연결통로가 좁아 생기기도 하고 아래턱이 작은 사람 축능증.비염 등의 호흡기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잘 발생 상기도저항증후군이 있으면 잘때 체내 산소가 공급되지 않아 자주 깬다. 체내 산소가 떨어지면 우리 뇌가 잠에서 깨 호흡하라는 신호를 보내기 때문 상기도저항증후군 증상 만성피로 불면증 두통 소화장애 우울감 또한 수면 무호흡증으로 이어질수도 있어 오래 방치 시 혈압 조절이 잘 안돼서 고혈압 발생률이 높아질 수 있다. 충분히 잠을 자도 계속 피곤하거나 자주 깨는 증상이 반복 시 병원을 찾아 정확한 진료를 ..

전설의 대무가 개봉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전설의 운수대통 비법 대무가 개봉일 및 출연진 2022.10.12 개봉 (15세 관람가) 108분 장르 (코미디.드라마) 감독 이한종 주연 박성웅,양현민,류경수,서지유,정경호 단역 변만후(대학생2 역),임은지(호스트바 여 손님 3) 유아 독존 신빨 대신 술빨로 버티는 40대 마성의 무당 박성웅(마성준 역) 백발백중 1타 무당을 꿈꾸며 역술계를 평정한 30대 스타트업 무당 양현민(청담도령 역) 인생 역전 갓생을 노리며 10주 완성 무당학원을 등록한 20대 취준생 무당 류경수(신남 역) 신빨이 떨어진 무당들이 용하다 소문난 전설의 대무가비트로 뭉쳤다! 그리고 그들을 이용해서 50억 원을 손에 넣으려는 이 구역 미친X 익수가 판을 벌리고 대무가 무당즈는 각자 일생 일대의 한탕을 위해 비트에 몸을 맡긴 채 프리..

진검승부 몇부작 및 인물관계도는? [내부링크]

진검승부 몇부작 및 인물관계도는? 2022.10.5 ~(수.목) 오후 9시50분 KBS2 등장인물 도경수(진정 역),이세희(신아라 역),하준(오도환 역),김상호(박재경 역) 이시언(고중도 역),주보영(백은지 역),연준석(이철기 역),김창완(서현규 역) 김태우(김태호 역),최광일(이장원 역),김금순(진정 모 역),신승환(유진철 역) 김히어라(태실장 역),유환(서진한 역),윤정섭(박수사관 역),홍의준(강수사관역) 정재원(민구 역),이우성(김효준 역)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대한민국은 국가권력의 남용을 막고자 삼권분립을 유지하고 있으나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권력자들은 이미 서로가 서로의 뒤를 봐주며 권력을 독점하고 이득을 ..

얼빠 뜻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얼빠 뜻 무엇인지 아시나요? 1. 얼빠 뜻 특정 운동선수나 연예인 따위를 좋아할 때 그의 능력과는 별개로 외모만을 보고 좋아하는 팬을 이르는 말 2.깔미 뜻 이유없이 미운 사람 3.꾸꾸꾸 뜻 신경은 많이 썼지만 촌스러운 4.문찐 뜻 문화 찐따 5.안습 뜻 슬프거나 안타까움 가엾은 경우 6.스겜 뜻 스피드 게임의 줄임말 7.톤그로 뜻 피부에맞지 않는 화장품 8.인만추 뜻 인위적인 만남 9.자낳괴 뜻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10.희연사 뜻 희귀한 연예인 사진 11.쿠쿠르삥뽕 뜻 웃기거나 상대를 약올릴때 사용 12.자방 뜻 스스로 반성 13.당모치 뜻 당연 모든 치킨은 옳다. 14.핑프 뜻 본인이 찾아 보지 않고 자꾸 물어 보는 사람 15.제곧내 뜻 제목이 곧 내용이라는 뜻 16.실드관말 뜻 실패한 드립에 관심..

배우는 캠핑짱 출연진 및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배우는 캠핑짱 출연진 및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7.25~(월요일) 오후 10시 30분 ENA 몇부작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출연진 박성웅 명대사 살려는 드릴께 덕에 대중들에게 살벌한 이미지로 알려졌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캠핑짱의 맏형! 툴툴거리면서도 동생들이 시키는 건 뭐든 열심히 하는 그의 설거지 소리가 캠핑장을 가득 채운다. 신승환 초보 캠퍼이지만 열정만큼은 프로! 언제나 손님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들어주고 화려한 입담으로 캠핑장의 분위기를 업 시키는 캠핑장의 신스틸러! 홍종현 캠핑장 운영의 핵심! 운영수익금을 총괄하는 캠핑장의 공식 총무! 매출 장부를 꼼꼼히 관리하는 막내 덕에 캠핑장은 오늘도 정상 영업 중. 캠핑이면 몰라도 캠핑장 운영은 처음인데요? 명품 배우 박성웅..

가우스전자 몇부작 및 출연진 [내부링크]

가우스전자 몇부작 및 출연진 2022.9.30 금.토 밤 9시 (12부작) 올레TV 오리지널 드라마 등장 인물 곽동연(이상식 역),고성희(차나래 역),백현성(백마탄 역),강민아(건강미 역) 백현진(기성남 역),허정도(위장병 역),전석찬(차와와 역),고우리(성형미 역) 백수장(김문학 역),조정치(나무명 역)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 마케팅3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조금 별난 사람들의 웃음과 공감의 직장인 이야기 백현성은 극중 가우스전자의 경쟁사인 파워그룹의 후계자 백마탄 역 지난 30일 공개된 1회에서는 백마탄은 아버지에게 경쟁사인 가우스전자에 입사하겠다는 폭턴선언을 하면 첫 등장 백마탄은 웅장한 배경음 속 낙하산을 타고 출근 도련님 포스를 풍기며 폭소를 유발 배마탄은 비장한 다짐을 하..

펫미픽미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펫미픽미 방송일 및 출연진 2022.10월 중 첫방송 MC 김이나.한해카라.허영지.설채현 반려견이 골라주는 내 운명의 짝! 반려견과 함께 운명의 짝을 찾으러 온 여성 출연자 4명과 그녀들을 찾아온 남성 출연자 4명 그들을 지켜보는 MC 들의 사랑과 연예에 관한 진솔한 토크가 결합된 그동안 한번도 보지 목했던 신선하고 귀여운 연애 리얼리티! MC소개 김이나 (작사가) 1079.4.27 미스틱스토리 작사가 2019년MBC 방송연예대상 라디오 부문 신인상 (김이나의 밤편지) 2018년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한해 (가수) 1990.4.7 브랜뉴뮤직 ~2017.12 그룹 팬텀 멤버 허영지 (가수,탤런트) 1994.8.30 2014년 카라 설채현 (동물훈련사,수의사) 1085.4.2..

비스트 오브 아시아2 [내부링크]

비스트 오브 아시아2 EBS1 2022.10.5~ (수~금) 오후 7시 7부작 신화와 전설 속 동물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스스로 인생의 주인공으로 성ㅈ방하는 어린이 청소년 이야기 스토리 헌터 (솔,민,태오) 15살 솔.민.태오는 곰,삵,올빼미의 영혼을 간직하고 있는 아이들 읻르은 소셜 네트워크 코쿤을 통해 자신들과 같은 종족과 그 이야기를 찾는다. 그들은 자신의 종족을 찾으면 갈라진 인간과 동물의 영혼이 다시 하나가 될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 사람의 말을 하는 짐승을 본 적 있어? 스토리 헌터 솔.민.태오는 이야기를 찾는다.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이야기 그것은 두 발로 걸어와 말을 거는 곰과 트랙을 함께 뛰어 주는 거북이 미빌을 지켜주는 뱀에 관한 것들이다. 꿈이라고 생각해서 ..

귀못 개봉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귀못 개봉일 및 출연진 2022.10.19 개봉 공포/111분 감독 탁세웅 주연 박하나.허진.정영주 과거 대부호였던 왕할머니의 대저택에 숨겨진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간병인으로 입주하게된 보영 보영을 고용한 왕할머니의 유일한 혈육인 김사모는 아무도 데려오지 말 것 특히 아이 저수지 근처에 가지 말 것이라는 조건을 건다. 하지만 보영은 금기를 깨고 자신의 딸 다정을 몰래 데리고 가는데... 사람 죽어 나가는 귀못이라고 불리는 저수지 옆에 위치한 왕할머니의 거대한 저택에선 불길하고 괴이한 징조가 계속되고 그러던 중 보영은 이곳을 찾은 외지인들이 의문사 변사를 당하는 것을 알게 된다. 영화 귀못은 수살귀가 살고 있다는 흉흉한 소문이 가득한 저수지 근처 사람이 죽어 나가는 대저택에 숨겨진 보석을 훔치기 위해 간병인..

아티스탁 게임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아티스탁 게임 방송일 및 출연진 Mnet 2022.10.3~ 월요일 오후 9시20분 출연진 이상엽.개리.김호영.넉살.바다.양요섭.에피톤 프로젝트 JAY B .조정치 전 세계 시청자들이 다양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의 양방향 소통 기반 신개념 음악 서바이벌 아티스탁 게임은 아티스트와 스탁의 합성어인 아티스탁에 게임을 겨뢉한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 예능 전 세계 시청자들이 투표의 개념인 가상의 게임머니를 부여받아 참가 아티스트들의 재능에 투자하는 형식 배우 이상엽 진행자 개리,김호영,넉살,바다,하이라이트,양요섭,에피톤 프로젝트,갓세븐 제이비 조정치가 유저 대표단으로 출연 힙합,R&B,인디 밴드,발라드,국악,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 불문 음악성으로 중무장한 48인의 아티스트 서사무엘,트웰브..

맥도날드 행운의 원더랜드 [내부링크]

맥도날드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기간 2022.9.29~2022.10.19 맥도날드 인기 메뉴 맥크리스피 버서 세트 구매 시 100%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를 진행 맥크리스피 버거 2종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 이벤트 참가 방법 전국 맥도날드 매장 및 딜리버리를 통해 맥크리스피 버거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스크래치 카드의 이벤트 코드를 매도날드 앱에 입력 경품 캠핑 나들이 등 애외 활동에 안성맞춤 원목캠핑 의자와 피크닉 세트 맥크리스피버거 2종 탄산음료 3종 커피류2종 할인 쿠폰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 이벤트 카드는 세트 1개당 1장씩 제공 만 19세이상부터 참여 가능

라이브 퀴즈쇼 리본카 골든벨을 진행 [내부링크]

라이브 퀴즈쇼 리본카 골든벨을 진행 오토플러스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 리본쇼 2주년 9월 27일 오후 5시 온.오프라인 라이브 퀴즈쇼 리본카 골든벨을 진행 리본카 골든벨은 KBS 인기 프로그램 도전!골든벨 형식의 라이브 퀴즈쇼 그동안 리본쇼 출연했던 차량 전문가 외에도 오토플러스에서 리본카를 책임지는 임지원 30명이 참가해 경쟁 9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고 있는 자동차 유트버 우피가 MC로 출연 회사는 넌센스 퀴즈 등의 재미 요소를 가미 시청자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기획 생방송 퀴즈 이벤트 득점왕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을 증정 퀴즈 최다 참여자 3명에게는 도미노피자 세트를 제공 리본쇼 공식 유트브 채널 리본카에서 자동차를 소재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전달하는 자동차 라이브 방..

알바천국 타로 운세 이벤트 [내부링크]

알바천국 타로 운세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9.26~2022.10.23 알바천국이 회원가입만 하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타로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 프로모션은 글로벌 운세 콘텐츠 서비스 포스텔러와의 제휴를..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 이벤트 [내부링크]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 이벤트 도로교통공단은 보행자가 횡당보도를 건너려고 할 떄 간단한 손짓으로 운전자와 소통할 수 있는 횡단보도 손짓 캠페인을 실시 SNS를 통한 슬로건 모집 이벤트를 9월23일 부터 진행..

아트 오브 워 시리즈몰 소개 [내부링크]

아트 오브 워 시리즈몰 소개 2000.11.25에 개봉한 영화 장르/액션/스릴러 캐나다,미국 (청소년 관람 불가) 117분 감독 크리스찬 두가이 주연 웨슬리 스나입스 출연 도널드 서덜랜드,모리 체이킨,앤 아처,마리 마..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핼러윈 이벤트 [내부링크]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핼러윈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10.1~2022.10.31 ( 10:00~17:00) 주말 토,일,공휴일 매일유업 전북 고창에 위치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에서 10월 한달 동안 2022 상하농원 미..

SK케미칼 기억력 테스트 [내부링크]

SK케미칼 도전! 기억력 테스트 2022.9.19~2022.9.30 SK케미칼은 카카오톡 공식 계정 도전! 기억력 테스트 오픈 도전! 기억력 테스트 16개의 블록 중 같은 그림을 찾아 짝을 맞추는 방식 퍼즐을 모두 풀 때까지 고..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삼남매가 용감하게 방송일 및 출연진 2022.9.24~ 토.일 오후 8시 KBS2 출연진 이하나,임주환,김승수,왕빛나,이태성,김소은,이유진,김용림 정재순,이경진,송승환,장미희,정수영,문예원,김지안,양대혁 K-장녀로 가..

어쩌다 전원일기 몇부작 및 OST 소개 [내부링크]

어쩌다 전원일기 몇부작 및 OST 소개 2022.9.5 카카오TV 등장인물 조이,추영우,백성철,정석용,백지원,김영선,박지아,유연,나철 박예니,노재원 시골 마을 희동리의 토박이이자 이 지역의 핵인싸 순경 안자영과 하..

청년도약계좌로 5년 5천 만드는법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로 5년 5천 만드는법 2023년 출시 예정 청년도약계좌란 청년층이 자산 형성과 목돈 마련을 위해 윤석열 대통령의 대선 공약 자산형성의 기회를 만들어주기 위해 약속한 정책형 금융 상품 가입 대상..

2022 제천 문화재 야행 [내부링크]

2022 제천 문화재 야행 기간 2022.9.23~2022.9.24 금,토 18:00~23:00 제천문화재단 2일간 의림지 일원에서 제천 문화재 야행을 개최 제천 문화재 야행은 달동무 내제 문화재 야행 주제로 해설사와 함께하는 의림..

씨지브이 참석 이벤트 땡스 VIP 데이 [내부링크]

씨지브이 참석 이벤트 땡스 VIP 데이 이벤트 기간 2022.9.7~2022.10.9 CGV NBCI 13년 연속 1위 기념 CGV는 9월7일~10월9일까지 땡스 VIP 데이를 진행 CGV VIP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땡스 VIP 데이는 CGV를 오래 사랑해주신 VIP 회원들의 가족.친구들까지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 VIP 회원 개개인이 발급한 코드 영화를 관람하는 고객이 많으면 많을수록 횟수별.랭킹별 혜택을 제공 땡스 VIP 데이 참가하기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의 땡스 VIP데이 이벤트 피에지에서 나만의 쿠폰 코드 발행하기 버튼을 클릭해 코드를 발급 발급된 VIP 개인 쿠폰 코드를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공유 지인이 이벤트 페이지에 이 코드를 등록하면 개별 ID VIP 쿠..

추병원 찾는법 [내부링크]

추병원 찾는법 추석 (9.9~9.12) 진료 병원 약국.선별진료소 찾는법 129(보건복지콜센터),119(구급상황관리센터),120 (시도 콜센터) 전화 안내 온라인 포털 사이트 명절병원 검색 하기!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 검색창에서 명절병원 검색하면 사우이에 노출된 응급의료포털 E-GEN 확인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에서도 확인(앱스토어 및 포털사이트) 스마트폰에서 응급의료정보제공 앱은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에 문을 연 병.의원과 약국.선별진료소 실시간으로 지도로 불수 있다. 진료과목과 시간도 조회 가능 합니다. 야간 진료 기관 정보 .자동심장충격기AED위치정보.응급 처치 요령 등 응급상황에 유용한 내용도 제공 전국 응급실 525곳 24시간 진료 추석 당일 보건소를 비롯 일부 공공보건의료기관은 진료 ..

방구석 숨은 외화 찾기 [내부링크]

방구석 숨은 외화 찾기 2022.9.30 까지 진행 하나은행은 추석을 맞아 방구석 숨은 외화 찾기 외환 이벤트를 진행 미화 환산 500달러 상당액 이하의 12종 외화현찰을 하나은행의 대표 외화 통장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에 입금한 고객을 대상 하나은행은 이들 고객에게 현찰 수수료 면제 해택을 제공 이벤트 대상 외화현찰 12종 USD.EUR.JPY.CNY.HKD.THB.CHF.SGD.CAD.AUD.NZD 입금된 외화현찰은 언제든지 인출 가능 해외로 송금도 가능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2022.12.31 까지 제공하는 최대 80% 환율우대 헤택을 통해 환테크로도 활용 하나은행은 일달러 외화적금에 가입하고 만기에 해지할 경우 연 0.50%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 2023.3.2 까..

2022 정동 야행 개최 [내부링크]

2022 정동 야행 개최 2022.9.23~2022.9.24 (17:00~22:00) 금,토 서울 중구 정동 일대 정동의 르네상스라는 주제로 정동이 과거와 미래를 잇는 대한민국 문화 중심으로의 재도약을 위한 2022 정동야행을 개최 사전..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 [내부링크]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 2022.9.7~2022.10.21 까지 토요타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전국 27개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 이번 시승 이벤트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고..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출시 [내부링크]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출시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 받은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 7가지 곡물 하루 한 포 물에 섞어 고소한 맛..

영화 둠둠 개봉일 및 출연진 정보 [내부링크]

영화 둠둠 개봉일 및 출연진 정보 2022.9.15/드라마/한국/101분 감독 정원희 주연 김용지,윤유선,박종환,김진엽 자신에게 집착하는 엄마 때문에 전부였던 음악을 놓아버린 DJ 이나 길을 걷다 우연히 들려온 비트..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 감사 대축제 [내부링크]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 감사 대축제 위니아 김치냉장고 딤채 1000만대 생산 기념 1000만 딤채 감사 대축제를 진행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가 출시된 후 28년 만에 1000만대 상산 돌파를 기념 기획 위니아..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일 및 출연진 2022.9.23~ 금,토/오후 10시/SBS 출연진 남궁민(천지훈 역),김지은백마리 역),최대훈(서민혁 역),이덕화(백현무 역) 박진우(사무장 역),공민정(나예진 역),박성준(김민재 역)..

빵빵데이 이벤트 빵지 순례단 모집 [내부링크]

빵빵데이 이벤트 빵지 순례단 모집 모집 기간 2022.9.2~2022.9.16 모집인원 100팀 팀별/팀장 포함 4명이하 참가 참가 자격 전국 누구나(단, 만 18세 이상 팀장을 포함한 가족이나 친구.직장동료 등 4명 이하로 구..

작은아씨들 몇부작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작은아씨들 몇부작 및 인물관계도 2022.9.3~토,일 오후 9시10분 tvN 15세이상 12부작 출연진 김고은(오인주 역),남지현(오인경 역),박지후(오인혜 역),강훈(하종호 역) 조승연(조완규 역),공민정(장마리 역),김미..

김제 보물캠 투어 신나는 보물찾기 [내부링크]

김제 보물캠 투어 신나는 보물찾기 김제시가 12월 31일 까지 김제 관광지 방문 활성화를 위해 보물캠 앱 투어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9.5~2022.12.31 운영 시간 오전 8시~오후 9시 장소 김제 백골제 등 관광명..

민초가 쌓은 600년 세계를 품는 700년 서산 해미읍성축제 [내부링크]

민초가 쌓은 600년 세계를 품는 700년 서산 해미읍성축제 2022.10.7~2022.10.9 (3읽산) 서산시 해미읍성 일원 10월7일 오후 7시 야간문화공연 10월8일 축하공연 장민호,임도형,소프라노 고현주 10월7일 오후 8시..

공동로또구역 육사오 코미디 영화 소개 [내부링크]

공동로또구역 육사오 코미디 영화 소개 2022.8.24/코미디/한국/113분 감독 박규태 주연 고경표,이이경,음문석,박세완,이순원,곽동연,김민호 조연 류승수,윤병희,이준혁,신원호,남도윤,서정우,정인기,박희진,이현..

롯데마트가 7800원 반값 탕수육을 출시 [내부링크]

롯데마트가 7800원 반값 탕수육을 출시 1.반값 탕수육 롯데마트는 반갑 치킨 열풍속 새로운 선택지 한통가득 탕수육 2022.9.1~2022.9.7 롯대 엘포인트 회원 대상 2000원 할인 헤택을 제공 7800원에 판매 롯데마트..

넷플릭스 수리남 실화 몇부작 및 출연진 [내부링크]

넷플릭스 수리남 실화 몇부작 및 출연진 2022.9.9 공개 출연진 하정우,황정민,박해수,조우진,유연석,장첸 남미 국가 수리남을 장악한 무소불위의 마약 대부로 인해 누명을 쓴 민간인이 국정원의 비밀 임무를 수락..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 기간 및 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 기간 및 대상 신청 기간 2022.10월 부터 1년간 채무 조정 신청 접수 신청 대상 코로나 피해 개인 사업자,법인 소상공인 부실차주 3개월 이상 장기 연체 등으로 부실이 이미 발생한 차주..

일주일간의 동행축제 영수증 챙기자 이벤트 [내부링크]

일주일간의 동행축제 영수증 챙기자 이벤트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2022.9.1~2022.9.7 일주일간 전국민 대상 영수증 추첨방식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를 진행 7일간의 동행축제는 국내외 유통사,전통시장,상점 등이..

동물극장 단짝 29회 산골 소녀 진경 내사랑 깔리 [내부링크]

동물극장 단짝 29회 산골 소녀 진경 내사랑 깔리 2022.1.21~ 토 오후 8시5분 KBS1 출연진 이금희.박명수 반려동물과 사람 사이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반려동물 다큐 프로그램 인생은 길이다. 그 길 위엔 만남도..

데이터라벨링 따는 방법 [내부링크]

데이터라벨링 따는 방법 미래 유망 자격증을 소개 합니다. 데이터라벨링이란 인공지능이 기계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기능이나 목적에 부합하는 정보를 원천데이터에라벨링 하고 데이터 검사 및 수정하는 활동..

부산국제영화제 12편 소개 [내부링크]

부산국제영화제 12편 소개 부산국제영화제는 2022.10.5 ~10.14 까지 영화의 전당 일대에서 개최 2022년 10월 5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 독립영화와 신인 감독을 발굴하는 섹션인 한국 영화의 오늘 비전의 성정..

2022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내부링크]

2022년 근로장려금 지급일은? 국세청이 저소득 가구 지원을 위해 2022.8.26일 근로.자녀장려금 지급예정 근로.자녀장려금은 상반기.하반기.정기분 등 귀속연도당 3회 지급 반기별로 지급하는 상,하반기분은 근로..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출연진 및 재개봉? [내부링크]

지금 이대로가 좋아요 출연진 및 재개봉? 2022.9.22 재개봉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복원:아카이브의 맹점들에서 첫 선보인 뒤 극장에서 개봉 2009.4.23/드라마/한국/90분 감독 부지영 출연진 공효진.신민아.추귀정...

아인보:아마존의 전설 개봉일은 언제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아인보:아마존의 전설 개봉일은 언제 인지 아시나요? 2022.10 개봉 애니메이션/페루.네덜란드.미국/84분 감독 호세 젤라다.리처드 쿨라우스 신비의 숲 아마존 깊은 곳에 위치한 칸다모 마을 생명과 자연의 아름다..

희귀동전년도 및 가치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희귀동전년도 및 가치에 대해 아시나요? 희귀동전의 기준은 희소성.품질.미래의가치가 이닐까 생각이 듭니다. 요즘에는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쓰기때문에 동전 바행을 줄이고 있기 때문에 미래에는 가치가 클 것..

한가위에 프라다 지갑응 모 이벤트라고? [내부링크]

한가위에 프라다 지갑 응모 이벤트라고? 에누리닷컴은 추석을 앞두고 한가위에 누리다 이벤트를 진행 이번 행사는 10초 설문하면 3만원 추석 상품권 즉시 이벤트 에누리앱에서 추석 준비하고 프라다 지갑 받자 구..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하트시그널 시즌3는 지난 2020.3.25~2020.7.15 방송했던 프로그램입니다. 16부작/채널A 출연진들 이상민 이제 촉상민의 진가를 발휘할 때가 왔다! 하시밥 3년이면 눈..

의학용어MDD 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의학용어MDD 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의학용어MDD란 주요우울장애라고 한다. 주요우울장애 기준 아래의 기준 중 5가지 이상 2주 기간 내 나타나고 2주동안 우울한 기분 활동에 있어 흥미나 즐거움을 상실한 것 1...

제 24회 김제지평선축제 및 플로깅으로 친환경 축제? [내부링크]

제 24회 김제지평선축제 및 플로깅으로 친환경 축제? 김제시는 2022.9.29~2022.10.3 (5일간) 제 24회 김제지평선축제 현장에서 도심 속 목장 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 도심 속 목장 나들이에서는 우유의 친근한 이..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출시 & 기념 이벤트 ? [내부링크]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출시 & 기념 이벤트 ? 롯데제과 디지몬빵 4종 출시 디지몬빵은 8월24일 롯데 스위트몰과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판매 8월31일에는 롯데마트.롯데슈퍼.일부 슈퍼마켓에서 판매 권장소비자가..

셀토스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 [내부링크]

셀토스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 ? 기아차는 26일 소형 SUV 셀토스를 국내에서 판매 돌입 더 뉴 셀토스는 기존 셀토스와 비교해보면 디자인부터 편의사양 등 달라진 점 더 뉴셀토스의 바뀐 주요 기능과 추가된 점 디..

김천 나이트 투어 직지골야행 ? [내부링크]

김천 나이트 투어 직지골야행 ? 2022.4.9~2022.10.15 토요일만 문화예술축제 장소 김천 사명대사공원.과일농원.황금시장 요금 1인 15,000원 (생후 12개월 이하 무료) 김천나이트투어 직지골야행이란 김천의 역사..

멘탈코치 제갈길 방송일 및 출연진은 ? [내부링크]

멘탈코치 제갈길 방송일 및 출연진은 ? 2022.9.12~월.화 오후 10시 30분 15세 이상 tvN 출연진 정우.이유미.권율.박세영.차순배.문유강.최희진 멘탈코치가 되어 돌아온 국가 대표 또라이가 선수들을 치유하며 불..

비밀남녀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비밀남녀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7.26~ 화 오후 9시 40분 12부작 15세 이상 진행자 장도연.민경훈.지연.폴킴 각자 다양한 사연과 상처를 가진 남녀가 진실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장도연 전..

맥도날드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 [내부링크]

맥도날드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 맥도날드는 공식 앱을 통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여름 이벤트를 진행 프로모션은 8월 말까지 맥도날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추첨을 통해..

말복 홈플러스 당당치킨 xxxx원 ? [내부링크]

말복 홈플러스 당당치킨 xxxx원 ? 말복 2022.8.15 말복 단 하루 당당치킨 후라이드 밀양.영도점 제외 5000마리 한정 5990원에 판매 고객 1인당 1마리만 구매 가능 점포별 재고는 달라질 수 있다. 홈플러스 테넌트..

드라마 굿잡 방송일은 언제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드라마 굿잡 방송일은 언제 인지 아시나요? 2022.8.24~ 수.목 오후 9시 ENA 15세이상 출연진 정일우(은선우) 클래스가 다른 재력을 갖춘 재벌탐정 유리 시력을 가진 초시력자 취준생 음문석 (양진모) 변호사&해커..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 ? [내부링크]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 ? 전자랜드는 8월2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전자랜드쇼핑몰에서 경품 이벤트 랜드섬 어드벤처를 진행 랜드섬 어드벤처는 전자랜드쇼핑몰에서 랜덤으로 등장하는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고 보..

제로스 앤 원스 개봉일 및 출연진은 누구 ? [내부링크]

제로스 앤 원스 개봉일 및 출연진은 누구 ? 2022.8.10 개봉 독일 87분 스릴러 감독 아벨 페라라 주연 에단 호크 출연진 발레리오 마스딴드리아,두니아 시쇼브,안나페라라 크리스티나 치리아크,필 닐슨 CIA 소속..

DGB대구은행 5만원 쏠께 5만원 다오 이벤트 ? [내부링크]

DGB대구은행 5만원 쏠께 5만원 다오 이벤트 ? DGB대구은행이 간편결제 등 언텍트 할인에 특화된 상품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 UntacT 카드와 단순한 할인 조건 트렌드를 반영 세븐캐쉬백카드..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 이벤트 ? [내부링크]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NH올원뱅크에서 2022.8.8 ~2022.8.28 올원X농협몰 추석맞이 소원말하기 이벤트를 진행 NH올원뱅크 내 이벤트페이지 하단에 추석 소원 댓글..

모범형사2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모범형사2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7.30~토.일 오후 10시 30분 JTBC 15이상 16부작 등장인물 손현주.장승조.김효진.정문성.최대훈.홍서영.박원상.송영창 손종학.조희봉.차래형.김지훈.정순원.김명준.박근형..

각자의 본능대로 첫 방송일은 ? [내부링크]

각자의 본능대로 첫 방송일은 ? 2022.8.7~ 일 오후 10시 50분 tvN 15세 이상 찐친들과 떠난 여행지에서 시작되는 리얼 로맨스! 비밀과 거짓말 그리고 엇갈리는 진심 우정이냐 사랑이냐 모든 것은 각자의 본능대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몇부작 ? [내부링크]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몇부작 ? 2022.8.10~ 수.목 오후 9시50분 KBS2 출연진 지창욱.성동일.최수영.원지안.양희경.김해연.유순웅 전채은.남태훈.박세준.박정표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

민생안정! 2022년 고정금리 대출 1% 받을 수 있는 꿀팁은 ? [내부링크]

민생안정! 2022년 고정금리 대출 1% 받을 수 있는 꿀팁은 ? 직업훈련생계비 대부란 1.비정규직근로자 고용보험 피보험자인 비정규직 근로자 (일용직근로자.파견.기간제.단시간) 2.무급휴직자 고용보험 피보험자격..

넥센타이어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 ? [내부링크]

넥센타이어 여름맞이 사은 이벤트 ? 넥센타이어의 대표 제품인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엔페라의 신제품 더 뉴 앤페라 AU7과 엔페라 슈프림 SUV 넥센타이어 유통 브랜드 타이어테크 전용 제품 엔페라 프리머스..

멧돼지사냥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시골 스릴러 ? [내부링크]

멧돼지사냥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시골 스릴러 ? 2022.8.1~2022.8.22 4부작 월 오후 10시30분 MBC 15세 이상 출연진 박호산,예수정,김수진,이규회,이효제,유순웅 곽자형,황재열,차시원,이지원,이민재 멧돼지사냥..

맨올로지컷 복용법 및 부작용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맨올로지컷 복용법 및 부작용에 대해 아시나요? 맨올로지컷이란 푸드올로지사에서 만든 콜레올로지라는 다이어트 제품 체중감소를 목표로 하는 남성들을 위한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건강 기능 식품 체지방 감소+..

심야괴담회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심야괴담회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1.3.11~ 목요일 오후 10시 MBC 15세 이상 출연진 김구라.김숙.이이경.솔라 44인의 어둑시니를 만족시킬최고의 괴담꾼을 찾아라! 결선 진출 상금 444,444원! 시청자 투고..

텐트 밖은 유럽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텐트 밖은 유럽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8.3~ 수요일 오후 8시40분 tvN 15세 이상 예능 출연진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배우는 캠핑짱 출연진들 누구 ? [내부링크]

배우는 캠핑짱 출연진들 누구 ? 2022.7.25~ 월 오후 10시 30분 ENA 15세 이상 출연진 박성웅.신승환.홍종현 캠핑이먼 몰라도 캠핑장 운영은 처음인데요? 명품 배우 박성웅.신승환.홍종현이 직접 운영하는 게릴라..

대학생 할인앱 갤캠스 출시 ? [내부링크]

대학생 할인앱 갤캠스 출시 ? 삼성전자 대학.대학원생들을 대상 최대 44% 할인 가능한 공식 할인 애플리케이션을 출시 갤캠스는 타 판매 채널대비 경쟁력 있은 학생 할인 판매가를 제시 학생들의 접근성을 높일..

혜택이 왔썸머 골드바의 주인공 ? [내부링크]

혜택이 왔썸머 골드바의 주인공 ? 우리종합금융은 여름을 맞아 9월 12일 까지 신규고객과 휴먼고객을 대상 혜택이 왔썸머 경품 이벤트를 진행 기준 금리 상승에 따라 주요 예적금 상품의 금리도 인상 우리종합금..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펀딩 ? [내부링크]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펀딩 ? 퍼딩 제품은 네셔널지오그래픽 여행용 캐리어 메이플과 코니 펀딩을 개시 메이플 세트 캐리어 실버,아이보리,라벤더,스카이 블루의 산뜻한 색상 24인치 화물용.20인치 기..

팬더TV 후원왕 이벤트 ? [내부링크]

팬더TV 후원왕 이벤트 ? 2022.7.28일 까지 진행되는 후원왕 이벤트는 4시간마다 하트를 가장 많이 받은 BJ와 하트를 가장 많이 선물한 시청자를 뽑아 상금 및 하트를 지급 BJ에게는 상금 10만원 시청자에게는 하..

산타와 SUM 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 [내부링크]

산타와 SUM 타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 경북 봉화군 분천역에서 23일 개장 한달간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행사 2022.8.22일 까지 운영되는 한여름 산타마을은 한여름이라는 계절적 요소를 가미한 이색적인 계절 테마..

안나푸르나:비욘드 써밋 개봉일? 극한의 재난이 시작된다! [내부링크]

안나푸르나:비욘드 써밋 개봉일? 극한의 재난이 시작된다! 2022.7.28 드라마/스폐인,프랑스/85분 감독 이본 코르 주연 하비에르레이,파트리시아 로페즈 아나이즈 기대되는 재난영화 소개 죽은 연인을 위해 등반에..

넥슨 까르보불딸볶음면과 컬래버레이션 ? [내부링크]

넥슨 까르보불딸볶음면과 컬래버레이션 ?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까르보불닭볶음면 마비노기 패키지 패키지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마비노기 캐릭터 이류샤로 디자인 마비노기 아이템 호기득이 가..

도미노피자 회원들을 대상 선착순 5000명 방수 토이카메라 제공 ?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회원들을 대상 선착순 5000명 방수 토이카메라 제공 ? 도미노피자는 7월22일 부터~2일간 만 19세 이상 온라인 홈페이지.모바일.웹.애플리케이션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방수 토이 카메..

나이키 프로모션 코드 발급 및 사용방법 ? [내부링크]

나이키 프로모션 코드 발급 및 사용방법 ? 프로모션 코드 발급이란 프로모션 코드는 나이키닷컵에서 발행하는 인증번호 형식의 코드로서 할인 혜택을 제공 1.웰컴 쿠폰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1만원 할인 받..

뚜레쥬르와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프로모션 ? [내부링크]

뚜레쥬르와 홍콩여행 세포를 깨워라! 프로모션 ? 캐세이퍼시픽항공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함께 2022.7.22~2022.7.31 고객 경품 이벤트를 진행 캐세이퍼시픽.뚜레쥬르.홍콩관광청이 함께 하는 홍콩여..

CGV 짜파게티 팝콘 출시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CGV 짜파게티 팝콘 출시에 대해 아시나요?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콜라보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 달콤 팝콘에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

농촌체험여행 Farmily 이벤트 ? [내부링크]

농촌체험여행 Farmily 이벤트 ? NH농협은행은 옥수수 수확.인절미 만들기.개울가 물놀이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농촌을 경험할 수 있는 농촌체험여행 Farmily SNS 이벤트를 실시 농가소득 증대와 도농공감..

한탄강 지오캠핑페스티벌 7월22일~24일까지 ? [내부링크]

한탄강 지오캠핑페스티벌 7월22일~24일까지 ? 경기 포천시 한탄강 유네코스 세계지질공원 인증 2주년 다양한 행사를 진행 7월22일~24일까지 한탄강 지오캠핑 페스티벌을 개최 23일에는 지오페스티벌 EDM party 23..

하이트진로 테라 100캔 기획팩 한시적 판매 ? [내부링크]

하이트진로 테라 100캔 기획팩 한시적 판매 ? 기획팩은 테라 355 캔 제품 100개로 구성 가로 14cm 세로 17cm 크기 상품 무게만 40kg 기획팩 포장재는 서핑보드 모양의 맥주 테이블로 제작 해변 등에서 활용 테..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 콘텐츠 ? [내부링크]

테일즈위버 X 보노보노 컬래버 콘텐츠 ? 테일즈위버에 유명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는 파도에 떠밀려 테일즈위버 세계로 오게 된 보노보노 일행의 애피소드 7월28일..

뚜레쥬르가 빵식이 초콜릿이 올라간 빙수 3종 출시 ? [내부링크]

뚜레쥬르가 빵식이 초콜릿이 올라간 빙수 3종 출시 ? 뚜레쥬르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새로운 빙수를 선보이며 SNS 이벤트를 진행 빙수는 뚜레쥬르 식빵 캐릭터 방식이 우유 얼음 위에 인절미와 국내산 팥을 올..

쏘카 캐스퍼 2시간 무료 쿠폰을 선착순 이벤트 ? [내부링크]

쏘카 캐스퍼 2시간 무료 쿠폰을 선착순 이벤트 ? 쏘카 캐스퍼 2시간 무료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시승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 쏘카를 통해 캐스퍼를 경험하지 못한 회원이라면 쏘카앱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청정원 얌얌박스 출시 ? 소포장 양념 17종 피크닉 박스 ? [내부링크]

청정원 얌얌박스 출시 ? 소포장 양념 17종 피크닉 박스 ? 청정원 얌얌박스는 오롤리데이의 인기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제품 17종으로 구성 청정원 얌얌박스에 포함된 양념류 17종 청정원 장류..

마일벌스 2주간 휴가비 지원 이벤트 ? [내부링크]

마일벌스 2주간 휴가비 지원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022.7.11~2022.7.25 내 모든 포인트를 현금 처럼 사용하는 마일벌스에서 휴가철을 맞아 2주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총 500만원 싱당의 경품이 준비된 이..

신한,KT알뜰폰 사업자와 함께 알뜰폰 요금제 출시 [내부링크]

신한,KT알뜰폰 사업자와 함께 알뜰폰 요금제 출시 신한은행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신한 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알뜰폰 요금제를 제안하고 최근 판매 채널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알뜰폰 사업..

쌍용차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 7월 8일 부터~한달간? [내부링크]

쌍용차 찾아가는 전시 이벤트 7월 8일 부터~한달간? 쌍용차는 나들이 및 쇼핑을 위해 수도권 시민들이 많이 찾는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데블스도어 아트리움에서 7월10일까지 전시 이벤트를 진행 전시된 토레스에..

구필수는 없다 몇부작 ? 출연진은 누구 ? [내부링크]

구필수는 없다 몇부작 ? 출연진은 누구 ? 2022.5.4 수.목 드라마 오후 9시 seezn 16부작 출연진 곽도원.윤두준.한고은.박원숙.정동원.김태훈.김영웅.박성연 왕지원.정다은.정재광.김동준.김한명.신주협.김지영.이..

BBQ 황금요일 프로모션 3000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 [내부링크]

BBQ 황금요일 프로모션 3000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 제너시스 BBQ그룹은 이달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사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진행 황금요일..

신세계적 여름 축제 쓱캉스 7월11일~24일까지? [내부링크]

신세계적 여름 축제 쓱캉스 7월11일~24일까지? 신세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개 계열사가 함께 할인 행사 쓱캉스를 개최 2022.711~2022.7.24 쓱캉스 참여 그룹사 중 2개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7월 롯시 래플 이벤트 영화 관람 고객 대상 누구나 참여? [내부링크]

7월 롯시 래플 이벤트 영화 관람 고객 대상 누구나 참여? 롯데시네마가 7월 영화 관람 고객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 롯데시네마에서 준비한 7월 래플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

티즐 스파클링 썸머 이벤트를 진행 ? [내부링크]

티즐 스파클링 썸머 이벤트를 진행 ? 웅진식품은 티즐 스파클링과 함께 소비자 대상 SNS 이벤트 티즐 스파클링 썸머 이벤트를 진행 톡톡 튀는 가벼운 제로칼로리 스파클링 음료 티즐 스파클링과 함께하는 이벤트..

아다마스 몇부작 ?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 [내부링크]

아다마스 몇부작 ?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 2022.7.27~2022.9.15 수.목 오후 10시30분 tvN 드라마 15세이상 16부작 출연진 지성,서지혜,이수경,허성태,오대환,서현우,신현승 고윤,조성하,조동인,이시원 계부..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출시 ? [내부링크]

던킨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출시 ? 던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포켓몬 도넛 알로라 나시와 코코넛 파라다이스 7월 이달의 도넛 신제품은 파인애플 필링을 채운 도넛에 로스..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이벤트 ?7월 한달간 ? [내부링크]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이벤트 ?7월 한달간 ? 롯데온 7월 한달간 잠자는 숲 속의 환불금 이벤트 진행 행사 기간에는 환불금 확인 및 반환 신청 행사장을 운영 본인의 환불예정금액을 확인하고 찾아 갈수 있다. 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 ?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 ?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2.6.29~수,목 오후 9시 ENA 15세이상 16부작 등장인물 우영우 역(박은빈),이준호 역(강태오),우광호 역(전배수) 한선영 역(백지원),태수미 역(진경),동그라..

이마트24 7월 컵얼음 파우치 음료 구매 고객 해외여행 상품권 증정 [내부링크]

이마트24 7월 한달 컵얼음 파우치 음료 구매 고객 해외여행 상품권 증정 이벤트 행사 기간 2022.7.1~2022.7.31 파우치 음료를 구매한 뒤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생성되며 경품이..

시초 단델리온 레디언스 세럼 패드 출시 ? [내부링크]

시초 단델리온 레디언스 세럼 패드 출시 ? 단델리온 래디언스 세럼 패드는 이탈리아 비건 .베타 크루얼티 프리 인증을 받은 래디언스 세럼을 담은 세럼 패드로 민들레바이옴과 연꽃 성분이 피부에 진정과 수분을..

아빠왔다팩과 옹기종기팩 신제품 출시 기념 사연 응모 이벤트 [내부링크]

아빠왔다팩과 옹기종기팩 신제품 출시 기념 사연 응모 이벤트 배스킨라빈스는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과 옹기종기팩을 출시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지인.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내부링크]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와 설빙 X 꽃카 보냉백 프로모션을 실시 영이의 숲은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

최종병기 앨리스 몇부작 ?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최종병기 앨리스 몇부작 ? 인지 아시나요? 2022.6.24 채널 왓챠 등장인물 박세완,송건희,김성오,김태훈,정승길,차주영 킬러라는 정체를 숨겨야 하는 의문의 전학생 겨울(앨리스) 비폭력으로 학교를 평정한 잘생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헬로 썸머 이벤트 ? [내부링크]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헬로 썸머 이벤트 ? 신셰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30일까지 쇼핑과 함께 문화 체험.지역관광 등을 동시에 즐기는 헬로 썸머 이벤트를 진행 헬로 썸머 이벤트는 당일 나들이를 즐..

호랑이가 반한 크림떡 과 비요뜨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호랑이가 반한 크림떡 과 비요뜨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는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의 스노우 AR필터를 출시 스노우 인증샷 이벤트 이벤트는 7월12일까지 진행 참여 방법은 스노우 AR 필터 출시를..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 출시 SNS인증샷 이벤트 [내부링크]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 출시 SNS인증샷 이벤트 7월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SNS이벤트는 신제품 불가리스 포스트드링크 제품을 음용하고 SNS에 인증샷과 함께 평을 간단히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전자랜드 릴레이 래플 행사 7월10일까지 할인 판매? [내부링크]

전자랜드 릴레이 래플 행사 7월10일까지 할인 판매? 전자랜드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7월 10일까지 주요 인기 제품을 플 응모추첨 판매 형식으로 할인 판매 행사 기간 동안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매주..

환혼 몇부작 ? 인물관계도 ? 이재욱.전소민.황민현? [내부링크]

환혼 몇부작 ? 인물관계도 ? 이재욱.전소민.황민현? 2022.6.18~토.일 오후 9시10분 tvN 등장인물 이재욱,정소민,황민현,유준상,신승호,오나라,조재윤 유인수,아린,주상욱,박은혜,이도경,임철수,강경헌 홍서희,서..

홀덤킨:에어라인 개봉일은 언제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홀덤킨:에어라인 개봉일은 언제인지 아시나요? 2022.6.2 액션/한국/80분 감독 황상원 주연 손지완.박수인.정승교.곽한구 탁우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후 가족을 부양할 돈을 버는데 남은 생을 쓰기로 결심한다. 어..

hy는 모바일 e-크폰인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출시 이벤트? [내부링크]

hy는 모바일 e-크폰인 프레딧 모바일 상품권 출시 이벤트? 프레딧 상품권은 hy 온라인몰 프레딧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형 상품권 모바일을 통해 바코드 형태로 발행 적립금으로 변환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 금액..

징크스의 연인 몇부작 ? 및 인물관계도 ? [내부링크]

징크스의 연인 몇부작 ? 및 인물관계도 ? 2022.6.15~수,목 오후 9시50분 출연 서현,나인우,전광렬,윤지혜,기도훈,이호정,최정우,김동영,우현 황영희,황석정,홍석천,이훈,유하복,차광수,정욱,김보연,윤유선 김정태..

미니언즈27월20일개봉 귀여운 메인 포스터 공개 ? [내부링크]

미니언즈27월20일개봉 귀여운 메인 포스터 공개 ? 2022.7.20 개봉 애니메이션/미국/87분 감독 카일 발다 주연 스티브 카렐,타라지 P.헨슨,양자경,루시 로리스,장 끌로드 반담 조연 피에르 꼬팽 세계 최고의 슈퍼..

2022년 저금리 대출로 갈아 타는 방법 ? [내부링크]

2022년 저금리 대출로 갈아 타는 방법 ? 변동금리 주택담보 대출을 금리가 낮은 고정금리로 바꿀 수 있는 안심 전환 대출은 주택금융공사에서 공급하는 낮은 금리의 장기.고정형 대출 1.2금융권에서 높은 금리로..

극장판 윌벤져스 : 수상한 캠핑대소동 개봉일은? [내부링크]

극장판 윌벤져스 : 수상한 캠핑대소동 개봉일은? 2022.6.23 개봉 전체관람가/에니메이션 감독 신창환,류정우 주연 샘 해밍턴,김서영,강시현,최한 호주 출신개그맨 샘 해밍턴의 두아들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를 모..

2022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1999년 그 시절 추억을 자극할 예정? [내부링크]

2022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1999년 그 떄 그 시절 추억과 향수를 자극할 예정? 2022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주최자 쇼팩토리는 9일 오후 9시 쇼호스트 이가은의 진행과 함께 태사자.디바.룰라의 채리나가 출연하..

걸작떡볶이치킨이 창립 9주년 선착순 30호점에 한해창업비 1200만원 [내부링크]

걸작떡볶이치킨이 창립 9주년 선착순 30호점에 한해 창업비 1200만원 지원 걸작떡볶이치킨은 떡볶이브랜드에서 치킨을 사이드 메뉴로 내거나 치킨 브랜드에서 떡볶이를 사이드 메뉴로 내는 것과 달리 떡닭 브랜드..

하나원큐 레디투고 하나로 모아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하나원큐 레디투고 하나로 모아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6.9~2022.7.31 하나원큐 레디투고는 환전지갑.하나의 여행 적금 비바G플래티늄 치크카드 3가지로 구성된 패키지 이벤트 하나원큐..

탁탁몰 썸머 호랑이 호캉스 이벤트 프리미엄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 [내부링크]

탁탁몰 썸머 호랑이 호캉스 이벤트 프리미엄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 탁탁몰 썸머 호캉스 이벤트는 탁탁몰 6월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위해 프리미엄 익스트림 쿨러로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여주는 ZOTAC GAMING..

리본즈 론칭 10주년 기념 프랑스 여행 상품권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 [내부링크]

리본즈 론칭 10주년 기념 프랑스 여행 상품권 증정 고객 감사 이벤트 2022.6.7~2022.6.21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는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과 프랑스 여행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고객 감..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6.6~월.화 오후 10시30분 드라마 15세 이상 출연 여진구.문가영.박보경.안세빈.권혁.우미화.김지영.예수정.송덕호 이봄소리.유성주.이석형.이봄.김현.유정..

지프X쥬라기월드:드미니언 개봉 기념 마케팅 캠페인? [내부링크]

지프X쥬라기월드:드미니언 개봉 기념 마케팅 캠페인? 지프가 유니버설 픽쳐스와 엠블린 엔터테인먼트와의 글로벌 파트너십 일환으로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도미니언 개봉 기념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

화담숲 반딧불이 축제 이벤트 예약? 500명 한정 선착순신청? [내부링크]

화담숲 반딧불이 축제 이벤트 예약? 경기도 광주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 예약을 6월 3일 오후 1시 부터 오픈 6월10일~6월19일 까지 진행 화담숲 반딧불이 이벤트는 예약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 화담숲 홈페이지..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 세븐일레븐 단독 출시 3주만에 10만개 완판? [내부링크]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 세븐일레븐 단독 출시 및 3주만에 10만개 완판? 가수 임창정이 소주를 넘어 막걸리판도 뒤흔들고 있다. 임창정미숫가루꿀막걸리는 세븐일레븐이 지난 6일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차별화 상..

하나카드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하나카드 2022년 첫 해외여행은 하와이로! 이벤트를 진행 2022년 8월31일 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항공권.호텔.쇼핑.레저.교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항공권 혜택으로 하와이안항공은 하나카드 이용객 대상..

미국 제약회사에서 신약 개발 성공? 탈모 환자 머리카락이 80%재생? [내부링크]

미국 제약회사에서 신약 개발 성공? 탈모 환자 머리카락이 80%재생? 미국 한 제약회사가 탈모치료 신약을 개발 지난 6개월간 임상실험을 진행한 결과 탈모환자 10명 중 4명이 모발이 다시 자라났고 머리카락의 80..

마세라티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철로 공개 및 특징은? [내부링크]

마세라티 컨버터블 슈퍼 스포츠카 MC20 첼로 공개 및 특징 첼로는 이탈리아어로 하늘이라는 뜻 기존 MC20 쿠페의 포퍼먼스와 성능을 유지하면서 야외에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 MC 마세라티..

동아오츠카 2022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를 진행 [내부링크]

동아오츠카 2022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를 진행 응모 기간 이달 부터 시작~9월18일 까지 2022 오로나민C 럭키볼 페스타는 오로나민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오로나민C10입 박스..

마녀2개봉일 및 예고편 최초 공개?출연진은 누구? [내부링크]

마녀2개봉일 및 예고편 최초 공개?출연진은 누구? 2022.6.15일 개봉 마녀2감독 및 출연진들 감독 박훈정 서은수,박은빈,신시아,조민수,성유빈,진구,이종석 영화 마녀2가 새로운 마녀의 실체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가수 윤시내가 사라졌다 개봉일은? [내부링크]

가수윤시내가사라졌다 개봉일은? 영화 개봉일 6월8일 윤시내는 오늘 배우 오인애와 함께 KBS1TV 아침마당 화요 초대석에 출연 두 사람은 최근 영롸 윤시내가 사라졌다에 출연하여 각각 사라진 전설의 디바이자 70..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확산 및 치사율이 최대%? [내부링크]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확산 및 치사율이 최대%? 원숭이두창은 1958년 실험실 원숭이에서 처음 발견 1970년 콩고에서 최초로 인간감염 사례가 확인 바이러스성 질환인 원숭이두창 증상은 발열,두통,근육통,임파선염..

빗썸 2022 피자데이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빗썸 2022 피자데이 이벤트 진행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5월 22일 까지 2022 빗썸 피자데이 이벤트 2000명의 고객에게 2만 5000원의 빗썸 캐시 또는 피자 기프티콘을 지급 빗썸은 이벤트 기간 가입한 신규..

리얼돌 곤지암 저수지에서 무슨일이? 간담이 서늘했던 사연은? [내부링크]

리얼돌 곤지암 저수지에서 간담이 서늘했던 사연은? 리얼돌이 무슨 뜻? 사람과 비슷한 모양과 촉감으로 만들어진 인형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저수지를 방문했던 남성이 여성 시체를 발견? 알고 보니 문제의 여성..

애플 아이폰14프로 출시 예정 및 망고오렌지 컬러까지? [내부링크]

애플 아이폰14프로 출시 예정 및 망고오렌지 컬러까지? 애플이 올 가을 출시 예정인 망고오렌지 컬러를 입은 아이폰프로14가 나올 것 출시할 때마다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애플의 새로운..

구찌다스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구찌다스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구찌다스는 정품 이탈리아 구찌와 아디다스가 아디다스X구찌 컬렉션 력셔리 브랜드가 캐주얼 스포츠 업체와 손을 잡은 것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구찌와 아디다스의 로고가 같이 새..

롯데홈쇼핑 창립 21주년을 맞아 다양한 헤택을 제공하는 감사 축제 [내부링크]

롯데홈쇼핑 창립21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축제를 진행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창림 21주년을 맞아 인기 브랜드 특집전부터 경품.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1 감사축제를 진행 지..

어쩌다사장2 몇부작? 김혜수.한효주.박경혜 초특급 알바생? [내부링크]

어쩌다사장2 몇부작? 김혜수.한효주.박경혜 초특급 알바생? tvN 2022.2.17~목요일 오후 8시40분 출연진 차태현 어쩌다 또 사장 넉넉한 인심과 탁월한 센스로 주민들과의 역대급 케미를 자랑한 사장님 그러나 넉넉..

아바타2 아바타 속편 물의길 예고편 및 개봉일은? [내부링크]

아바타2 아바타 속편 물의길 예고편 및 개봉일은? 아바타2 개봉일은 2022년 12월 개봉 예정 조 샐다나,샘 워싱턴,시고니 위버 등 출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10일 영화 아바타:물의 길의 티저 예고편과 포스..

폭스바겐코리아 mY VW앱 온라인 서비스 예약 이벤트 [내부링크]

폭스바겐코리아 My VW앱 온라인 서비스 예약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가 2022.6.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이번 이벤트 기간 마이..

범죄도시2 개봉일 및 화끈한 티켓 이벤트 [내부링크]

범죄도시2 개봉일 및 화끈한 티켓 이벤트 2022.5.18일 대개봉 이상용 감독 마동석/손석구/최귀화/박지환/허동원.하준.정재광 범죄 액션 영화 범죄도시2가 화끈한 티켓 이벤트를 시작 5월 최고의 기대작 범죄도시2..

스타벅스 2022년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 [내부링크]

스타벅스 2022년 여름 e-프리퀀시를 진행 스타벅스코리아는 5월10일부터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3종과 스타벅스 서머코지 후디 2종 스타벅스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

도미노피자 한판 더 해피위크 프로모션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한판더 해피위크 프로모션 행사기간 2022.5.9~2022.5.15 도미노피자는 다음주 5월9일~15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 시 클래식 피자 한 판을 추가 제공하는 해피위크 한판 더! 프로모션을 실시 해..

광명동굴 5월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광명동굴 5월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 광명도시공사는 2022.5.5~2022.5.31까지 광명동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광명동굴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은 특별한 선물을..

드라마 붉은단심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드라마 붉은단심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2/5.2/월,화 오후 9시30시분 KBS2 15세이상 등장인물 이태 역(이준),유정 역(강한나),박계원 역(장혁),최가연 역(박지원) 조원표 역(허성태),정의균 역(..

그린카는 현대자동차와 캐스퍼 액티브 2시간 무료 시승 이벤트 [내부링크]

그린카는 현대자동차와 캐스퍼 2시간 무료 시승 이벤트 롯데렌탈 차량 공유 자회사 그린카는 현대자동차와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 캐스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 올해 연말 까지 캐스퍼 액티브 모델을 2시간 이..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최고 연 8.95%우대혜택을제공하는적금 상품 [내부링크]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최고 연 8.95%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적금 상품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은 2022.4.19~20.31일까지 1인 1계좌로 가입 가입기간은 12개월이며 월 최대 30만원 납입 가능한 자유적립식 예금..

맥도날드 레고랜드투게더팩 허쉬프레첼 맥플러리 신메뉴 출시 [내부링크]

맥도날드 레고랜드투게더팩 허쉬프레첼 맥플러리를 출시 레고랜드 투게더팩은 맥도날드와 테마파크 레고랜드의 특별 컬레버레이션 제품 빅맥/베이컨 토마토 디럭스/후렌치 후라이 M/탄산음료M2잔 골든 모짜렐라..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출시 40주년과 KBO리그 출범 기념 [내부링크]

동원참치 챔피언 에디션 출시 40주년과 KBO리그 출범 40주년 기념 동원 참치 챔피언 에디션은 참치 캔 디자인에 KBO 리그 10개 구단의 대표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상품으로 구단별.로고.마스코트 등이 그려진 3..

위메프 2022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을 한정 판매 [내부링크]

위메프 2022서울재즈페스티벌 티켓을 한정 판매 2022년 14회를 맞는 서울재즈페스티벌 5월27일~29일 올릭픽공원 잔디마당 위메프는 1일권 티켓가격 16만5000원 단일 권종을 판매 공연장 허용인원 제한 정책에 따..

하누랑감사드림 이벤트 기간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내부링크]

하누랑감사드림 이벤트 기간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 이벤트 기간 2022.4.25~2022.5.15 1.뽀로로X하누랑 댄스 챌린지.하누랑 감사드림 두가지 이벤트로 진행 뽀로로X하누랑 댄스챌린지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이..

배민 원할머니보쌈족발4천원 할인 이벤트및 일렉트로룩스입점할인진행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원할머니 족발보쌈 봄맞이 4천원 할인 이벤트 기간 2022.4.25~2022.4.30일 까지 (배달 포장 모두 사용 가능)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 내 1일 1회 할인 적용이 가능 원할..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인물관계도 및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2022.4.8~5.28일 까지 금,토 오후 10시 16부작 출연진 이준기(김희우 역),이경영(조태섭 역),김지은(김희아 역) 최광일(김석훈 역),차주영(한지현 역),김..

베베폼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 [내부링크]

베베폼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 중 국민행복카드는 국가바우처를 한 장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로 아이행복카드와 통합되어 건강보험과 임신 .출산 진료비까지 보육료 지원까지 이용 가능 22..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겜임문화 가족캠프 참여 모집 [내부링크]

한국콘텐츠진흥원 2022 게임문화 가족캠프 참여 모집 게임문화재단.문화체육부관광부.한국콘텐츠진흥원 건전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가족 참여형 프로그램 2022 게임문화가족캠프를 운영 캠프는 전국 초등학생..

진동 미더덕 축제 2022.4.21~22 구매후기와 인증샷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진동 미더덕 축제 2022 4.21~22까지 구매후기와 인증샷 이벤트 진행 경남 창원시는 2022년 2022.4.21~4.22일 까지 (2일간) 온라인으로 축제 진행 온라인 창원진동 미더덕축제 홈페이지에서는 미더덕 구매후기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츄어블정 출시 기념 1+1 이벤트 [내부링크]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츄어블정 출시를 기념 1+1 이벤트 키즈츄어블정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공식 스토어 1개월 구매시 1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BBQ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내부링크]

롯데리아 투썸플레이스 BBQ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1.롯데리아 디저트.음료 신제품 출시 롯데리아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있는 할매니얼 할머니+밀레니엄 트렌드를 반영해 달달 고소한 디저트 2종..

롯데시네마 롯시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롯핑거하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롯데시네마가 영화관에서 팝콘을 먹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찾자는 의미에서 롯시핑거하트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4.18~2022.5.2일 까지 전국 롯데시네..

여기어때 X 예스24 쓸데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를 실시 [내부링크]

여기어때 X 예스24 쓸데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를 실시 예스 X 여기어때 끌데 있는 고퀄리티 취미 생활 이벤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 독서 타입으로 알아보는 취미 공간 취향 테스트는 취향에 관한 5..

창덕궁달빛기행 4월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 [내부링크]

창덕궁달빛기행 1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판매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와 한국문화재단은 2022.4.21~2022.6.12일 까지 매주 목요일~일요일 창덕궁 달빛기행을 운영 회당 25명 입장권은 4월14일 오..

나의해방일지몇부작 . 출연진 . 줄거리 등화제가 된 이유는? [내부링크]

나의해방일지 몇부작 . 출연진 . 줄거리 등 화제가 된 이유는 ? 2022.4.9~토/일 오후 10시30분/JTBC/15세[ 이상 등장인물 이민기(염창희 역),김지원(염미정 역),손석구(구씨 역),이엘(염기정 역) 천호진(염제호..

한국야쿠르트 봄을 맞아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한국야쿠르트 봄을 맞아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 하루야채 첫 구매 고객과 BEST 구매 고객에게 프레딧 적립금 최대 3만원을 지급 이벤트 기간 2022.4.22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

쌍용자동차 11번가에서 칸&뉴 렉스턴 스포츠 구매 시 푸짐한경품이벤트 [내부링크]

쌍용자동차 11번가에서 칸&뉴 렉스턴 스포츠 구매 시 푸짐한 경품 이벤트 쌍용자동차가 11번가와 공동 이벤트를 진행 전시장 내방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참여 마케팅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

이케아코리아 새삶스럽게 팝업 공유 주택 1년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내부링크]

이케아코리아 새삶스럽게 팝업 공유 주택 1년 무료 체험 기회 이벤트 오픈 2022.4.8~2022.5.8 이케아 코리아가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새삶스럽게 팝업을 열고 공유 주택 1년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 하는 이벤트를..

더케이카 최대 50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핫딜 테마기획전 진행 [내부링크]

더케이카 최대 50만원의 주유권을 증정하는 핫딜 테마기획전 진행 2022.4.19일 까지 2주동안 진행되는 기획전 대상 차는 총15종의 SUV 및 대형 세단 700여대 세단은 현대자동차 그랜저,제네시스 G80-G90등 SUV는..

MG새마을금고 2022 청년 주거 장학 내집 잡기 5기 프로그램 모집 [내부링크]

MG새마을금고 2022 청년 주거 장학 내집 잡기 5기 프로그램을 모집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 재단은 2022년 MG희망나눔 청년 주거 장학 사업 내집 잡기 5기 프로그램을 모집 모집 신청 기간 2022.4.4~2022.5.1..

한국투자증권 미국증시 프리마켓 이벤트에 스타벅스 주식을 준다고요?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미국증시 프리마켓 이벤트에 스타벅스 주식을 준다고요? 한국투자증권은 미국증시 프리마켓에서 거래하는 뱅키스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지급 이벤트를 진행 뱅키스는 비대면이나 시중은행을 통해 개..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경험 없는 고객 대상 최대 100달러 지원 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증권 해외주식 거래 경험 없는 고객 대상 최대 100달러 지원 이벤트 2015.1.1~2022.3.31일 까지 해외주식 거래가 없던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지원금 20달러 지급 이후 온라인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추가로..

MMORPG 만우절 기념 다양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MMORPG 만우절 기념 다양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 아이톡시는 라운드플랫닛에서 개발 중인 MMORPG 에곤:인페르나 벨룸 정식 출시를 앞두고 만우절 기념 이벤트를 실시 1. 2행시 짓기 이벤트 기간 2022.4.11까..

그란운드플랜 2세대 에센스 자연주의 화장품에서 출시 [내부링크]

그라운드프랜 2세대 에센스 자연주의 화장품에서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그러운드플랜이 2세대 에센스 기존의 출시된 1세대 에센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품 성분과 디자인에 변화 그라운드플랜 에센스의 컴플..

K주택담보대출 1,000억원 돌파 가능 했던 이유는? [내부링크]

K뱅크주택담보대출 1,000억원 돌파 가능했던 이유는? 카카오뱅크는 2022.2.22일 출시한 주택담보대출 상품이 누적 약정 금액 1,000억원을 돌파 ㅋ타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은 서류대출,대출 심사,실행까지 대화창..

마이너스통장 및 일반신용대출 한도 상향 조정 [내부링크]

마이너스 통장 및 일반신용대출 한도 상향 조정 신한은행이 마이너스 통장과 일반 신용대출 한도를 확대 신한은행은 2022.3.30일 부터 마이너스 통장 한도를 현행 최대 5000만원~최대 1억원으로 확대 신용대출한..

db실손보험 4월부터 달라지는 백내장 보험금 심사기준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db실손보험 4월부터 달라지는 백내장 보험금 심사기준을 아시나요? 2022.4.1부터 보험업계와 금융당국은 세극등현미경검사 결과 백내장으로 확인될 때에만 인공수정체수술 보험금을 지급하는 보험금 심사 기준을..

웰모아 안마의자 포토리뷰 쓰고 신세계 상품권 받자! [내부링크]

웰모아 안마의자 포토리뷰 쓰고 신세계 상품권 받자! 안마의자 브랜드 웰모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리뷰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4.15일 까지 웰모아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후 개인 S..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아시나요? 비염은 코 안쪽에 염증이 생긴 것 콧물.코막힘.재채기.두통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 1. 합곡혈 손등에 위치한 경혈로 엄지와 검지 사이 손뼈 중점 바로..

프랭크버거 신메뉴를 출시 기념 이벤트에 BMW를 준다고? [내부링크]

프랭크버거 신메뉴를 출시 기념 이벤트에 BMW를 준다고?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JG 버거 등 4종 의 프리미엄급 버거 첫 신메뉴를 출시 전국 300여개 가맹점에서 2022.4.1 첫 신 메뉴 출시와 판매할 예정..

강원도 워케이션 연박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여기어때와 진행 [내부링크]

강원도 워케이션 연박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여기어때와 진행 쿠폰 이용 기간 2022.5.31일 까지 워케이션은 일과 휴가의 합성어 휴양지에서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할 수 있어 새로운 근무 제도 최근 국내에서도..

삼성 라이온즈 2022 어린이회원 모집 선착순 1000명 [내부링크]

삼성 라이온즈 2022 어린이회원 모집 선착순 1000명 2022.3.25일 오후 2시부터 삼성 라이온즈 온라인몰을 통해 2022년 어린이 회원을 선착순으로 접수 가입비는 12만 9000원 대상은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13세..

산림청 가상세계를 이용한 비대면 온라인 내 나무 갖기 행사를 진행 [내부링크]

산림청 가상세계를 이용한 비대면 온라인 내 나무 갖기 행사를 진행 산림청은 제77회 식목일을 맞아 메타버스 플랫폼을 이용한 배대면 온라인 내 나무 각기 행사 행사기간 2022.3.21~2022.3.25 캠페인 참여 방법..

국민연금공단 2022년 달라지는 기초연금 및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국민연금공단 2022년달라지는기초연금 및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 국민연금공단 2022년 기초연금 주요 변경사항 2022.3.21~2022.3.30까지 기초연금연금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는 공단 블로그에서 진행 국민..

넷플릭스 야차 영화 주연배우들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야차 영화 주연배우들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4.8 공개 액션/모험/한국 감독 나현 주연 설경구 (강인 역),박해수 (지훈 역) 조연 양동근,이엘,송재림,진영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에서 일명 야..

부어치킨 땡겨요 3월 한달 간 이벤트 첫 구매고객 최대15,000원할인 [내부링크]

부어치킨 땡겨요 3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 첫 구매고객 최대 15000원 할인 부어치킨이 배달 어플리케이션 땡겨요와 손잡고 3월 한달 간 특별 이벤트 3월 한달 간 땡겨요 앱을 통해 부어치킨에서 사용할 수 있는 1..

문폴 영화 재난 블록버스터 달이 모든 것을 파괴한다. [내부링크]

문폴 영화 재난 블록버스터 달이 모든것을 파괴한다. 2022.3.16 개봉 미국/액션/드라마/스릴러/SF/모험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주연 할리 베리,패트릭 윌슨,존 브래들리,마이클 페나.도날드 서널랜드 1969년 인류..

굽네 봄 맞이 3월이니까 3.3.3 트리플 헤택 이벤트 [내부링크]

굽네 봄 맞이 3월이니까 3.3.3 트리플 혜택 이벤트 기간 2022.3.15~2022.3.21 굽네 닷컴이 싱그러운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이해 3.3.3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 3.3.3 트리플 혜택 이벤트는 겨울이 끝나고 본..

미래에셋증권 2022 글로벌 슈퍼딜 이벤트 5월31일까지 [내부링크]

미래에셋증권 2022 글로벌 슈퍼딜 이벤트 5월31일 까지 기간 2022.5.31일까지 글로벌 슈퍼딜은 해외주식과 국내주식에 투자하는 모든 개인 고객에 대한 감사 취지로 기획된 이벤트로 주식 거래를 통해 모은 응모..

롯데장기렌트카 전기차 그냥 사지말고 페펙트하게 사자! [내부링크]

롯데장기렌트카 전기차 그냥 사지말고 퍼펙트하게 사자! 롯데레탈은 전기차 장기렌터카 플케어 프로그램 EV페펙트플랜을 확대 EV페펙트플랜은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하면 자동 가입 개인.법인 구분 없이 모든..

하나금융투자 최고 연 5% 특판 환매 조건부채권RP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하나금융투자 최고 연5% 특판 환매 조건부채권RP 이벤트를 진행 하나근융투자는 금리인상에 접어들면서 고금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특판 환매 조건부채권RP 이벤트를 진행 특한 RP는 하나금융투자..

전기차 충전기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3월14일 부터 시작 [내부링크]

전기차 충전기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시작 환경부가 티맵.카카오모빌리티 등 민간 플랫폼사업자와 함께 3월14일부터 전기차 충전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실시 새로 도입된 결제 서비스는 환경부 공공급속충전기에..

토요타코리아 하이브리드 타봄 4월11까지 시승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토요타코리아 하이브리드 타봄 4월 11일 까지 시승 이벤트 실시 시승 기간 2022.3.15~2022.4.11 전국 토요타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를 실시 토요타 타봄 행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차량..

와콤 제품 구매 학생 전원에게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내부링크]

와콤 제품구매 학생 전원에게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 한국와콤은 새학기를 맞이해 와콤 인튜어스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학생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와콤 아카데미 위크 프로모션을 실..

김해시 가야왕도 스탬프투어를 개편하여 운영 [내부링크]

김해시 가야왕도 스탬프투어를 개편하여 운영 김해시는 이달부터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를 개편하여 운영 가야왕도 김해 스탬프투어는 지난해까지 진행한 가야땅따먹기를 전면 개편한..

여자 갱년기 우울증 극복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자 갱년기 우울증 극복 방법 갱년기는 신체 증상 외에도 상실감.외로움.우울 등 정서적인 문제를 동반 여성 호르몬 감소 탓에 자율신경계 균형이 깨지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들쑥날쑥 치솟아 어느 정도의..

주택임대차보호법개정(2020년)중요 [내부링크]

국토교통부 주택임대차보호법 임대차 기간 중 게약 갱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기간 종료 1개월전까지 통지를 해야 합니다. 만약 1개월 전까지 양당사자의 아무런 통지가 없을 경우 묵시적으로 법정갱신이 되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과일들 [내부링크]

다이어트 하는데 좋은 과일 1.파인애플: 비타민과 미네랄의 보고 닭 가슴살과 브로콜리만으로 연명하는 게 너무 지겨울 때 파인애플 한조각을 입 안에 넣으면 다시금 기운을 차릴 수 있을 것이다. 달콤한 맛에 비..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로 남기로... [내부링크]

윤계상과 이하늬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며 앞으로는 두 배우를 향한 관심고 응원 부탁드린다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처음..

MBC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 가수영탁이 특별출연 [내부링크]

영탁 SNS 가수 영탁이 10일 방송되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에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극 중 탁월한 ㅏ케팅 영업력을 지닌 차영석 과장역을 맡은 영탁은 범상치 않은 포스와 함께 마케팅영업팀에..

경남 창녕에서 의붓아버지와 친어머니의 의한 잔인한 학대 사건 [내부링크]

채널A뉴스 화면 캡처 경남 청녕에서 의붓아버지와 친어머니에 의한 잔인한 학대 사건이 또 발생해 공분을 사고 있다. 피해 아동은 의붓아버지의 폭행을 피해 도망치다 한 시민의 의해 구조 구조 당시 모습이 방송..

원주에 한 아프트에서 일가족3명이 모두 사망 [내부링크]

  강원 소방 본부 제공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난 강원도 원주 한 아파트에서 10대 아들은 흉기에 찔러 숨진 채 발견 부부는 폭발 직후 아파트 1층 화단에 떨어져 숨지는 등 일가족 3명이 모두 사망 경찰과 소방..

KBS 연구동 여자화자실 몰카 용의자가 32기 공채 개그맨 [내부링크]

TV조선 뉴스 캡쳐 KBS연구동 여자화장실에 불법 촬영용 카메라 몰카를 설치한 용의자가 KBS 공채 출신 개그맨인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유트브 채널이 32기 개그맨 박모씨를 실명으로 거론 박씨는 세연의 폭로 후..

천안에서 의붓어머니가 9살 아들 여행용 가방에 감금 병원에 옮겨지만 의식불명 [내부링크]

계모가 9살 아들 여행용 가방에 7시간 감금 의붓아들을 여행용 가방에 가둬 심정지 상태에 이르게 한 40개 여성이 7시간 넘게 가방 속에 아이를 감금한 것 3일 이 사건을 수사 중인 충남경찰청에 따르면 지난 1일..

흡연에 따라 식도암의경우 연령이 증가할수록 암 발생률이 높아진다. [내부링크]

국내 의료진이 1949명의 암 환자의 흡연 여부를 조사한 결과 흡연이 식도암 발생에 직접적인 영향을 준다는 연구 결과를 냈다. 특히 70대 이상 고령 흡연자의 경우 식도암 발생률이 크게 증가해 반드시 금연이..

이동건 조윤희 부부 결혼 3년만에 이혼 소식 [내부링크]

조윤희 인스타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파경 소식 28일 배우 이동건의 소속사인 에프엔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내어 이동건 배우를 사랑해주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 드리..

모델과 인터넷방송으로 이름을 알린 BJ한미모가 영화배우A씨를 성매매알선으로 고발 [내부링크]

BJ 한미모 성매매 알선 혐의로 여배우 A씨 고발 모델과 인터넷방송 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린 BJ 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가 성매매 알선 등을 했다고 주장. A씨를 검찰에 고발 본인과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

경북 경주 스쿨존에서 suv차량이자전거를 탄 초등학생과 추돌하는 사고 [내부링크]

경주 스쿨존 cctv 전날 26일 경북 경주시 동춘동 스쿨존 지역에서 SUV 차량이 고의로 초등학생이 탄 자전거를 추돌하는 듯한 영상이 확산되면서 파문이 일었던 가운데 경주 스쿨존 사고의 또 다른 영상이 공개 27..

클라라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건강미를 뽐내 눈길 [내부링크]

클라라 인스타 클라라 군살 하나 없이 완벽한 건강미를 뽐내며 눈길 22일 배우 클라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 몇장을 게재 #FLEXIBILITY 유연성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

한혜연은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12.5kg을 감량 (단마토다이어트로도 유명) [내부링크]

한혜연 SNS 한혜연은 다이어트 성공 후 선보이는 패션 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중 SNS를 통해 다양한 데일리 의상은 물론 화이트 드레스 .꽃무늬 원피스.라이더 재킷.호피무늬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과 색..

다이어트에 좋은 새싹보리에서 쇠가루.대장균 검출... [내부링크]

최근 새싹보리가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다고 알려지면서 새싹보리 분말식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안전과 위생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은 제품들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 한국소비자..

산타폐 페이스리프트 모델 티저 이미지 공개... [내부링크]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26일 오는 6일 공개할 예정인 산타페 부분변경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이날 현대차가 공개한 더 뉴 싼타페의 이미지는 일부 모습으로 헤드라이트와 그릴 범퍼 등 전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당뇨병 치료제인 31개 당뇨약에서 발암물질검출 ... [내부링크]

잠정 제조 및 판매중지 당뇨병 치료제 31개 품목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당뇨병 치료제인 메트포르민의 극내 유통 의약품과 완제의약품을 모두 수거해 검사한 결과 국내 제조 31품목에서 N-니트로소디메틸아민이 잠..

BJ 철구가 아프리카TV로 복귀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부링크]

BJ철구와 외질혜부부 인스타 BJ철구는 정말 오랜만이다. 1년 7개월 만에 돌아왔다. 제가 돌아왔습니다. 형님들 이라며 정말 떨린다.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는데 굉장히 떨린다고 복귀 소감을 밝혔다. 약 2년..

MBC 월화드라마 저녁같이드실래요? 5월 25일 첫방송 당신을 위한 맛있는 로맨스 [내부링크]

저녁 같이 드실래요? MBC 월.화 드라마 오후 9시30분 2020년 5월 25일 첫방송 이별의 상처와 홀로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공인 인증서 제도 폐지 법안이 국회 본회의 통과 [내부링크]

공인 인증서 제도 폐지 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 21년 전에 도입한 공인 인증서의 가장 큰 단점은 불편함 국내에서만 쓰다보니 국제 표준에 맞지 않고 프로그램 충돌을 막으려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 해야..

2020년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이 국내 출시가 내년 이후로 연기... [내부링크]

2020년 산타페 하이브리드 출시 연기 현대자동차의 신형 산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이 국내 출시가 내년 이후로 미뤄졌다. 현대.기아자동차의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용 하이브리드 엔진이 정부 에너지소비효율 기준을..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4명의 가수들이 지난달 25일 이태원 음식점과 주점 방문해 공식 사과 [내부링크]

BTS 정국 . 아스트로 차은우 . NCT 재현 . 세븐틴 민규 4명 18일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국 . 아스트로 차은우 . NCT 재현 . 세븐틴 민규 등 4명의 가수들이 지난달 25일 저녁부터 26일 새..

영화)퍼디스트 프롬 수질오염으로 떠나가는 사람들과 남겨진사람들의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퍼디스트 프롬 천진난만한 아이들에게 어른들이 어떤 피해를 입히고 있었는지 말하고 싶었습니다. 아이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면서 저 역시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고 위로도 받았습니다. 단편영호 퍼디스트 프..

신화창조 전진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 (날짜는 미정) [내부링크]

신화 전진 전진은 지난14일 자신의 공식팬카페에 자필로 어릴 적부터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었던 저에게 그 꿈이 현실로 다가왔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는 이 사람과..

코로나19 완치후 찾아 오는 우울증 [내부링크]

코로나19 완치 후 우울증 부산 92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환자엿던 이모 50세씨는 치료를 마치고 29일 만에 집으로 돌아왔지만 삶은 송두리째 무너져 내렸다. 아버지 부산 71번 환자는 코로나로 세상을 떠..

최근 서울 한 아파트 경비원 입주민에게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 ( 해당 입주민은 A씨로 연예계관계자) [내부링크]

가수 다빈 최근 서울 한 아파트 경비원이 입주민에게 괴롭힘을 당해 극단적 선택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해당 입주민 A씨는 연예계 관계자라고 전해져 논란 이에 다빈은 13일 부산일보와의 인터뷰를 통해 A씨에..

코로나19 당뇨병 예방 및 체중관리 규칙적인 운동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우리 몸에 섭취한 탄수화물은 포도당으로 변한 다음 혈액으로 흡수 포도당은 췌장의 베타세포에서 인슐린을 분비하도록 한다. 그리고 우리 몸은 이 인슐린을 통해 포도당을 이용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국민긴급재난지원금 온라인 신청 잘 보고 하지 않으면 기부로 이어질수도... [내부링크]

가구당 최대 100만원까지 주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첫날인 11일 전국적으로  총 171만 6121명의 세대주가 1조 1556억 4500만원을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청가구의 절반 이상 (54.2%)은 서울 .경기.인..

제 2순환도로 2030년에나 개통 핵심 도로 확충이 늦어지면서 교통대란이 우려 [내부링크]

11일 항만업게에 따르면 인천 - 중국 10개 항로 정기카페리가 이용할 인천항 신국제여객터미널이 다음 달 15일 송도국제도시 9공구에 문을 연다. 항로별로 매주 2~3회 왕복 운항하는 인천-중국 카페리는 1척당370..

오늘 9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유재석이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다.) [내부링크]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오늘 9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 하니? 에는 유재석이 이효리.이상순 부부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트로트 샛별 유산슬을 배출한 놀면 뭐하니?는 다..

중국에서 아들이 병든 노모를 버려진 무덤에 생매장하는 엽기적인 일이 벌어져 큰충격 [내부링크]

웨이보 SNS 캡쳐 중국에서 아들이 병든 노모를 버려진 무덤에 생매장 하는 엽기적인 일이 벌어져 큰 충격 아들에 의해 무덤에 파묻힌 어머니는 3일 만에 경찰에 의해 구조되었는데 놀랍게도 생명을 유지 어머니는..

영화 승리호(송중기.김태리.진선규.유해진 주연의 2092년 우주쓰레기 청소선의 위험한 거래에 뛰어드는 이야기) [내부링크]

영화 승리호 (여름개봉예정) 감독 조성희 주연 송중기.김태리.진선규.유해진 송중기와 김태리.진선규와유해진 승리호에 탑승하는 선원들의 흥미로운 캐스팅 정보 외에는 알려진 바 없었던 승리호가 런칭 예고편을..

만병의 근원은 채내염증 (현대인들은 만성염증에 시달린다) [내부링크]

사진 생명과학 대사전 염증이 만병의 근원이다 우리는 이제 고비를 넘기듯하나 지구촌은 아직 코로나 19로 패닉상태 팬더믹이 발동되고 산업이 멈추고 실업자가 폭증하여 대 공황을 걱정 할 정도 스페인독감.흑사..

tvN 가정의달 특집 외출 5월4일 밤 9시 첫 방송 (온 마음을 다해 보듬어주고 싶은 사랑하면서도 미안한 엄마) [내부링크]

tvN 가정의달 특집 드라마 외출 5월4일 밤 9시 첫방송 (월.화)드라마 한혜진.김미경.김태훈.김정화.윤소희.송다은 인물 소개 한정은 (39세) 회사원 결혼 10년만에 어렵게 딸을 낳은 결혼 14년차 워킹맘...이었다...

5월 3일 컴백을 앞둔 성시경의 48일 간의 금주 다이어트 [내부링크]

성시경 인스타그램 지난 4월 초 성시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이 쭉 빠진 모습의 셀피를 올려 화제 그 동안 음식 사진들만 올리다 처음으로 자기 모습을 드러낸 것도 그렇지만 말라 보일 만큼 날씬한 모습을..

애니메이션 영화 트롤 월드투어 세상에 모든 음악이 쏟아진다 [내부링크]

어린이 추천영화 감독 월트 도론.데이빗P.스미스 주연 안나켄드리 .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연 샘 록웰 . 제이미 도넌 . 쿠널 나이어 . 제임스 코든 . 론 푼체스 . 월트 도론 팝.록.클랙식.컨트리.펑크.테크노.K..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5월 11일 부터 온라인 신청가능 (시청및지급방법) [내부링크]

전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정리 행정안전부에 따르면 정부는 신청 대상자와 지급 수단에 따라 현금.신용.체크카드 지역사랑상품권.선불카드 형태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 지급액수는 1인 가구 40만원 2인 가구 60..

코로나19로 집에머물면서 여성들의 뱃살이 늘어나 건강을 위협 [내부링크]

중년여성 뱃살이 심장건강 위협 코로나19 사태로 집에 머물면서 체중이 증가한 사람들이 늘어났다. 특히 여성들에게서는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데 중년여성은 늘어난 뱃살이 심장질환으로 어어질 수 있다는 점에..

영화)애프터 웨딩 인 뉴욕 (낮선 초대로 돌아온 인연) [내부링크]

(영화) 애프터 웨딩 인 뉴욕 감독 바트 프룬디치 주연 미셸 윌리엄스 . 줄리안 무어 조연 애비 퀸 . 빌리 크루덥 . 윌 체어스 . 도리스 맥카시 . 수잔 블랙웰 인도에서 아동 재단을 운영 중인 이자벨(미셸 윌리..

SBS 그것이 알고싶다 (관악구 모자살인사건 범인은 남편이라고 판단) [내부링크]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캡쳐 매주 토요일밤 11시 10분 아들 생일도 몰랐던 남편 판사는 그를 살인자로 봤다 아내와 6살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40대 남성에 대해 1심 법원은 이같이 전제한 뒤 유죄로..

tvN 5월1일 삼시세끼 첫 방송 (차승원.유해진.손호준) [내부링크]

tvN 삼시세끼 어촌편5  5월1일 밤 9시 10분 첫회가 방송 배우 차승원,유해진,손호준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2 에서 민재도의 겨울과 가을 바다를 함께 만끽하고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

오늘 (21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를 하는 모습을 공개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SBS 화요일 밤 11시) 21일 (오늘)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양평으로 떠난 청춘들이 밤이 무르익자 캠핑의 꽃 캠프파이어를 하는 모습을 공개 캠프파이어장으로 이동한 청춘들은 장작에 불을 붙..

2TV 월화드라마 본어게인 4.20 첫방송 두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 [내부링크]

2TV 월화드라마 2020.4.20 오늘밤 10시 첫방송 본어게인 두번의 생으로 얽힌 세 남녀의 운명과 부활을 그리는 환생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등장인물 과거 공지철(장기용) 1980년대 숙명을 거부하는 외롭고 쓸쓸한..

반도( 2020년)여름 개봉작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 [내부링크]

반도 (2020년)개봉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감독 (연상호) 주연 강동원.이정현 조연 이레.권해효.김민재.구교환.김도윤.이예원 단역 황연희...

tvN 드라마 화양연화 4월 25일 첫방송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 [내부링크]

화양연화(tvN드라마)  4월 25일 토,일 오후 09:00 첫방송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두사람 재현과 지수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한 이들의 마지막 러브레터 등장인물 한..

재난기본소득 다른 지역으로 이사갈 경우 받지 못 할수도 있다 [내부링크]

재난 상황에서 위축된 경기를 극복하기 위해 국민 모두에게 조건 없이 일정 금액의 돈을 나눠주자는 것으로 코로나 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해당 논의가 분분 이는 재난 시에 일시적으로 지급하는 기본소득이라는..

중국사회의 핫 이슈는 ... [내부링크]

중국의 인터넷 공간을 뜨겁게 달구는 사진 초등학생이 교실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 절반은 밥을 맛있게 먹고 있고 나머지 절반은 마스크를 쓴 채 초연하게 앉아 있으려 애쓰는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긴 사진 아주..

심각해지는 미성년 범죄들 (여론조사에 따르면 국민 10명중 8명은 소년법을 개정 또는 폐지) [내부링크]

심각해지는 미성년 범죄들 온라인 메신저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계기로 수면 위로 떠오른 디지털 성범죄 조주빈이 운영한 박사방등에 대한 수사가 진행 되면서 10대들의 극악한 범죄도 드러나고 있다. 경찰은..

연세대학교 대나무숲에는 가난을 딛고 의대에 합격한 한 학생의 사연이 올라와 감동 [내부링크]

오늘 태어나서 처음 아웃백에 가 봤습니다 10일 페이스북 페이지 연세대학교 대나무숲에는 가난을 딛고 의대에 합격한 한 학생의 사연이 올라와 감동을 주고 있다. 게시물에 따르면 글쓴이는 어릴 적 사고로 어머..

MBC 나혼자 산다 손담비하우스에 무슨일이 여배우들의 달콤살벌한 폭로전 [내부링크]

사진 출처 MBC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10일 (오늘)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 지난주에 이어 손담비가 절친 공효진 .려원과 함께 시끌 벅적한 공사판 파티를 진행 식욕 폭발하는 삼겹살 먹방 지난주 4명이..

가수 거미.배우 조정석 부부가 임신 7주차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인증샷과 손편지 공개) [내부링크]

가수(거미) 페이스북 거미는 8일 씨제스엔터테이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 인증샷과 팬들을 위한 손편지를 공개 이날 거미는 팬들을 위해 손편지에서 오늘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선물들 편지들 너무 잘..

클릭비) 김상혁 이혼소식 발표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출연중) [내부링크]

클릭비(김상혁)가수 김상혁은 8일 방송된 SBS러브 FM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 에서 어렸을 때는 남들처럼 사는게 최고 평범하게 사는게 최고다라는 어른들의 말씀이 이해가 되지 않았다. 남들처럼 사는 것이..

(동방신기) 최강창민 17년만에 솔로앨범 초콜릿 발표 [내부링크]

동방신기 (최강창민) 데뷔 17년 만에 솔로앨범 초콜릿을 발표 최강창민은 6일 오후 6시 첫 솔로 앨범 초콜릿을 발표하고 솔로로 출격 최강창민이 동방신기 맴버로 데뷔한 이후 솔로로 앰범을 내는 것은 17년만에..

SBS 미운우리새끼 5일 (오늘) 밤 9시 5분 배우 이태성 모자가 새롭게 합류 [내부링크]

배우 이태성 인스타 오늘(5일)일요일 밤 9시5분 SBS 미운 우리 새끼 배우 이태성 모자가 새롭게 합류 엉뚱미와 순수함을 넘나드는 이태성 모자에게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뮤지컬배우 민우혁이 스페셜 가족으로 등장 [내부링크]

(내일)5일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예정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페셜 가족으로 등장 324회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대세 뮤지컬 배우..

고(故)카라의 구하라의 오빠 구호인씨가 친모와 법정다툼을 벌이는 이유 [내부링크]

고(故) 구하라씨 가수 고(故)구하라의 오빠 구호인씨가 친모와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는 이유를 직접 온라인 상에 밝히며 일명 구하라법 청원에 힘을 실어달라고 호소 또한 구씨는 구하라가 과거 극단적인 시도..

(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 띠동갑 연상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꿈꾸는 숙희의 사연은... [내부링크]

숙희네 미장원 (STATV) 토요일 오후 10시 방송 띠동갑 연상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꿈꾸는 숙희의 사연은 ... 이번주 토요일 4일 방송되는 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연인의 끈질긴 권유로 쌍거풀 수술을 감행..

동방신기 영웅재중 코로나 19 양성 (만우절 장난?) [내부링크]

김재중 트위터 동방신기(가수)영웅재중이 코로나 19 양성 판정 김재중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을 통해 저는 코로나 19에 감염됐다. 그는 정부로부터 주변으로부터 주의받은 모든것을 무시한 채..

HOT출신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중!(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내부링크]

정유미 인스타 HOT 출신 가수 강타(안칠현) 와 배우 정유미가 열애중 4일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두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도 정유미와 강타가 친한 선..

3월 30일 (KBS2TV첫방송) 위험한약속 7년전 절망 끝에 선 한소녀와 돌이킬수없는 약속을 했다 [내부링크]

위험한 약속 2020년 3월 30일 오늘(첫방송)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KBS 2TV 주요인물 차은동(박하나) 강태인(고세원) 최준혁(강성민) 오해원(박영린) 한지훈(이창욱) 일일드라마 위험한약속은 불의에 뛰어들었..

(전지적 참견 시점)트롯계 샛별 조명섭 생애 첫 쌀광고 촬영도전 [내부링크]

조명섭(가수)22세 전지적 참견 시점 트롯계 샛별 조명섭이 쌀 광고도 섭렵 3월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97회의 수도권 가구 시청률은 1부는 5.8% 2부는 5.0%를 기록 이는 모두 동 시간대 예능 프로그램..

전국 200만 가구 대상 아동 양육시설 보호아동4천명 현금지급! [내부링크]

전국 200만가구 대상 아동양육시설 보호아동 4000명 현금지원 아동수당 1인당 40만원 상당의 상품권 등을 지원 보건복지부는 신종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아동양육가구의 부담을 줄이고자 이런..

주진모 해킹사건 재 언급 N번방 조주빈 과시를 위한 발언!!! [내부링크]

성착취 동영상 제작및 유포등의 혐의를 받은 N번방 사건의 주범 조주빈이 텔레그램 내에서 주진모 휴대전화 해킹 사건을 언급한 것 26일 한 매체는 조주빈이 지난 1월 텔레그램 박사방에서 배우 주진모의 휴대전..

가수 휘성 프로포폴 상습 투약혐의로 소환조사 받을 예정!!! [내부링크]

(사진 휘성 인스타) 가수 휘성 38세 휘성이 향정신성 의약품인 수면 유도제인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소환 조사받을예정인 가운데 그가 과거 프로포폴  무혐의 처분을 받은 일과 과거 방송인 에이미 38..

n번방 텔레그램 조주빈외 14명검거중 거제시청소속 8급 공무원도 포함 [내부링크]

조주빈 (25세) 여성 성 착취 범죄가 이뤼진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의 신상이 공개된 후 일각에서 그의 신상이나 행적을 세세하게 보도하는가 하며 그를 악마라 표현하며 사건의 본질에서 멀어지고 있다는..

강다니엘 첫번째 미니앨범 CYAN을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 [내부링크]

강다니엘 강다닐엘은 오늘 24일 첫번째 미니앨범 CYAN을 발매하고 가요계 컴백 지난해 1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TOUCHIN이후 약4개월 만의 신보 지난해 12월 강다니엘은 팬카페를 통해 악플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

배우 이성경 영훈오륜교회 특별기도회홍보영상에 등장! [내부링크]

(영훈오룬교회 유트브캡처) 배우 이성경 영훈오륜교회 측은 13일 유트브 채널을 통해 배우 이성경의 영상 특별 기도회 특송 영상을 공개 해당 영상에서 이성경은 "할레루야 배우 이성경 장로 입니다 살아계신 하..

얼짱시대 출신 인기 BJ 이치훈씨가 19일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났다. [내부링크]

사진(이치훈 인스타그램) 얼짱시대 시즌1.시즌2.시즌4에 출연했던 이치훈씨. 이치훈은 코미디 TV 얼짱시대로 인기를 얻은 뒤 K STAR 꽃미남 주식회사등의 프로그램에 출연 이후.현재까지 BJ이로 활동 인기 BJ 이..

유대인 교육법(평범한 아이도 미래 인재로 키우는 유대인 자녀교육6가지) [내부링크]

유대인 교육법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던 책 유대인들은 아이들을 어떻게 교육을 시키는걸까? 이 책에는 내가 생각하지 못한 내용들이 들어있다. 부모님들이 꼭 한번 읽어보면 아주 좋을 것 같아 올려 봅니다. 지..

넥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2(살아남을 자 .누구인가!) [내부링크]

사진(킹덤 홈페이지) 킹덤 시즌 2 넥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2 킹덤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왕세자 창의 피의 사투..

그남자의 기억법(MBC)수목드라마 첫방송!!!상처극복로맨스 [내부링크]

사진제공(MBC) MBC 새 수목드라마 그남자의 기억법이 오늘 (18일) 오후 8시 55분 방송 그남자의 기업법은 과잉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 시간을 모1조리 기억하는 앵커 이정훈(김동욱)과 열정을 다해 사는..

아내의맛 (17일 )함소원과 마마 고부갈등 일촉즉발 위기에 봉착 [내부링크]

함소원 인스타그램 아내의맛에 출연중인 함진부부 지난 10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에도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맛 88회에서는 탑골 다이어트 퀸 함소원이 중국 마마와 함께 고부 다이어트 DVD를 제작하..

다이어트에 성공한 슈퍼주니어 신동 (무려 37kg 감량) [내부링크]

그룹 슈퍼주니어 신동37kg 감량 정말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 것 같습니다. 저도 매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제자리 걸음 낮에는 잘 참다가 저녁시간만 되면 식욕이... 신동씨는 5개월 만에 무려 37kg을 빼셨..

화이트데이는 누가 만들고 언제 생겨난 걸까? [내부링크]

화이트데이 매년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  화이트데이는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들의 기념일 이들은 사탕이나 선물을 주고 받으며 사랑을 확인 화이트데이 유래 1.화이트데이..

13일의 금요일은 무슨 의미 ... [내부링크]

오늘은 13일의 금요일 항상 궁금했었다 13일의 금요일이 무슨 뜻일까? 13일의 금요일은 13일인 금요일에 안좋은 일이 생긴다고 믿는 괴담 혹은 미신을 말한다. 영화(13일의 금요일)로도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곧..

위염증상(소화불량으로 시작된다) [내부링크]

위염 위염이란? 흔히 소화가 안되고 상복부가 불편한 총칭하기도 하며 일반적으로 체했다 라고 표현하는 상태가 모두 위염이라고 할수있다. 위염에는 소화성 궤양 좁은 의미의 위염과 같은 기질적 병변이 있는 경..

tnN 월화드라마 방법(나쁜 마음으로 악을 이긴다.악에 맞서는 단 하나의 방법) [내부링크]

방법(드라마) tvN 월화드라마 2020년 2월 10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방송 했습니다 방법이란? 사람으 저주해서 손발이 옥라지게 하는 것 제 마음에 있는 악귀가 사람들의 저주를 좋아해요 사람들은 저주하면 제..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 (지은이 장원청) [내부링크]

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 지금까지 심리학 책을 읽어 봤지만 이책은 저에게 많은 것을 알게 해주었답니다. 이책의 지은이는 장원청 중국 최초 종합대학인 런민대학에서 사회학과 석사 학위를 받았다. 심리와 경..

팥의 효능 (다이어트,붓기,혈악상승 억제,기억력 감소 예방) [내부링크]

팥 팥에 대해 올려봅니다. 팥은 동짓날 팥죽을 쒀 먹거나 떡,빵의 앙금으로 사용하기도 하고 여름에는 팥빙수를 만드는 등 사계절 내내 애용하는 식재료로 부기를 빼주고 혈압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준다. 팥이란?..

류마티스 관절염 방치하면 일상생활에 장애 초래... [내부링크]

류마티스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은 관절 부위에 발생하는 자가면역질환의 하나이다. 관절 부위가 부어 오르고 통증을 수반한다. 많은 경우 손목과 손에서 그 증상이 주로 발생하며 온 몸의 관절에서도 역시 증상..

허리디스크가 생기는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허리디스크는 척추 뼈와 뼈 사이의 구조물인 디스크가 탈출된 증상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허리디스크라도 불리지만 디스크는 구조물의 이름일 뿐 허리디스크에 해당하는 전확한 질환명은 요추추간판탈..

젠틀맨(룰은 오직 하나! 승자만이 정글을 지배한다)범죄의 품격 [내부링크]

젠틀맨 2020년 02.26 개봉 평점 9.05 기자.평론가 6.20 네티즌 8.38 장르:액션,범죄(미국) 출연진 감독:가이 리치 주연:매튜 맥커너히(믹키피어슨 역) 휴 그랜트(플레처 역) 콜린 파렐(코치 역) 찰리 허냄(레이먼..

층간소음(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 [내부링크]

층간소음 이웃 사이 센터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하여 올렵봅니다 층간소음 이웃사이 센터에서 하는 업무는 층간소음으로 인한 분쟁을 관리주체를 통하여 조정하기 위한 층간소음이웃사이센터 개설 층간소음 이웃사이..

비과세 종합저축(2020년 12월 31일까지만 가입) [내부링크]

비과세 저축 이자 및 배당소득에 대해 비과세 하는 금융상품을 말한다. 보통의 금융상품이 일반예금 세율이 15.4%(소득세 14%+주민세1.4%)인데 비해 비과세 상품은 이자 및 배당에 대한 세금이 없다. 대표적 비과..

역사의 아픔이 있는 섬 실미도 [내부링크]

실미도 실미도는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동에 딸린 무인도로 면적 0.26km2  해안선길이 6km 해발 약 80m 인천에서 남서쪽으로 20km 정도 떨어져 있다. 인천 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 바로 앞의 잠진도 항에서 차도..

차이나 게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등재운동 실시) [내부링크]

차이나게이트가 실검에 오른 이유 일제 감정기 아래 벌어진 3.1운동의 101주년이 되는 1일 자유대한민국의 우국시민들이 중국의 여론감정기에서 독립하자는 취지로 오후 1시 주요 포털사이트에서 차이나게이트 나..

시민안전보험이란?(개인보험 중복보장) [내부링크]

시민 안전 보험 시가 직접 보험사와 계약하고 비용을 부담해 각종 자연재해.재난.사고.범죄 피해로 후유장해를 입거나 사망한 시민에게 보험사를 통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제도. 지자체별로 세부 사항은 다르지만..

정부가 코로나 19 로 경제 살리기 위한 온누리 상품권 [내부링크]

온누리 상품권 정부가 코로나 19로 얼어붙은 경제를 녹이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이 주문한 소비쿠폰을 가구당 50만원 꼴로 내어주는 대책 정부는 28일 홍남기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 주재로 열린 경제활력대책..

코로나 19) 3법 국회통과...감염병의심자가 검사나 입원치료거부시 처벌 [내부링크]

코로나 3법 국회 통과 감염병 검사 입원치료 거부시 처벌 감염병 발생지역 입국금지 요청 마스크 및 수출금지 및 처벌 근거 마련 노태악 대법관 후보자 임명의안 의결 신종 코로나 19 에 대응 하기 위한 코로나 3..

(영화)정직한 후보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 웃음 빵! 속이 뻥! [내부링크]

(영화) 정직한 후보 2020년 2.12일 개봉작 장르:코미디 배우/제작진 감독 장유정 주연:라미란,김무열,나문희,윤경호 조연;송영창,온주완,조한철,손종학,조수향,윤세아,김용림 장동주,안세호,김나윤,고규필 줄거리..

영화)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내부링크]

2020년 2.19일 개봉작 범죄,스릴러 배우/제작진 감독 김용훈 주연:전도연,정우성,배성우,윤여정,정만식,진경,신현빈,정가람 조연:박지환,김준한,허동원,배진웅 줄거리 모든 것은 돈 가방과 함께 시작되었다. 사라..

하이바이, 마마! tvN 토일 밤 9시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 드라마) [내부링크]

하이바이 마마는 갑작스런 사고로 가족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하이바..

2020년 공휴일(매달 쉬는 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2020년 경자년 육십간지 중 37번째로 경이 백색 자가 쥐를 의미하는 하얀 쥐의 해 2020년 공휴일은 총 67일 입니다. 공휴일 총 정리 명칭  날짜  요일  신정  1월 1일  수요일  설날 (연휴) 대체공휴일  1..

2020년 취득세 (부동산 등을 취득한 자에게부과하는 세금) [내부링크]

2020년 취득세 취득세는 부동산 등을 취득한 자에게 부과하는 세금으로 기본세율은 4%이나 주텍은 구입가격에 따라 1~3%의 세율을 부과 2020년 주택취득세 관련 개정된 사항은 크게 4주택자에 대한 취득세률 4% 인..

대구 코로나 19 31번째 확진자 이동동선이 궁금...방역망 뚫리나 [내부링크]

대구 코로나 19 31번째 확진자는 신천지 대구 교회에 출석한 61세 여성 A씨 19일 이환자와 접촉한 11명이 새롭게 확진 판정. 이중 10명이 31번째 확진자와 동일하게 신천지 대구 교회 출석자들인 것으로 알려졌..

개그맨 박성광 드디어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궁금중...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개그맨 박성광씨 입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매니저 송이 씨랑 좋은 모습 보여 주었는데 박성광씨가 예비신부 일반인 7살 연하분과 2020년 5월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소속..

(영화)롱리브더킹*목포영웅(세상을 바꾼 보스의 통쾌한 한방!)범죄도시 강윤성 감독 [내부링크]

으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영화(롱리브더킹)입니다 2019.6.19 일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나름 재미있게 본 영화라 올려봅니다 배우/제작진 감독:강윤성 주연:김래원,원진아,진선규,최귀화 조연:최무성,주진모,임형준,..

톳의 효능에는 무엇이 들어 있는지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톳의 효능 입니다. 톳은 무엇인지 알아 봅시다 바다에서 나는 톳은 캄슘,요오드, 철 등의 무기염류가 많이 포함 되어 있다. 식량이 많이 부족했던 보릿고개 시절에 구황용으로 곡식을 조..

드라마(사이코패스 다이어리 )이 다리어리는 말하고 있다 [내부링크]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이미 종방 이지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드라마)입니다. tvN에서 수목 드라마 밤 9시 30분에 방영했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라 올려봅니다. 방영기간 2019.11..

영화(그린북)삶을 변화시키는 인생가이드 한번쯤 봐야하는 영화 [내부링크]

그린북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영화)그린북입니다. 감독:피터 패럴리 주연:비고모텐슨 , 마허샬라 알리 조연:린다 카델리니 , 세바스찬 매니스캘코 디미터 D.마리노프 , 마이크 해튼 이크밸 테바 , 브라인언 스..

정월대보름에 먹는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 드릴 주제는 정월대보름에 먹는 음식들입니다. 오늘이2020년2월 8일 매년 음력 1월 15일이 정월 대보름 대보름이란, 음력 정월 대보름을 말하며 개인적인 기복행사인 부럼깨물기,더위팔기, 귀밝이술을..

2020년 달라지는 교통법규 와 제도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달라지는 교통법규와제도 2020년 달라지는 교통법규와 제도는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첫번째 (민식이법) 민식이 법이라는 건 작년 9월 충남 아산의 어린이보호구역인 스쿨존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김민식..

영화(기생충)봉준호 감독을 더욱 빛나게 한 그녀는...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 드릴 주제는 영화(기생충) 봉준호 감독과 통역을 맡은 샤론 최 입니다. 영화 (기생충의 감독 봉준호 ) 제 92회 아카데미 (오스카) 시상식에서 각본상을 비롯해 국제영화상(구 외국어영화상) 감독상..

노후대비 (산업 안전기사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 드릴 주제는 산업안전기사 입니다. 우리가 인생을 바쁘게 살아가다보면 정작 미래나 노후에 대해 깊이 생각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미리 미리 대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산업 안전기사에 대해 올려..

영화 (감기) 사상 최악의 바이러스가 온다 [내부링크]

오늘 소개 해 드릴 주제는 영화 감기 입니다. 2019년 12월 부터 중국 우한으로 부터 시작 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걱정이 많습니다. 이 영화는 2013년 8월 14 개봉한 한국영화입니다. 배우/재작진 감독 김상수..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식품)마늘에는 강력한 향균작용효능이 있다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걱정이 많으실 겁니다. 호흡기로 전염이 되기 때문입니다. 증상도 감기와 비슷하고 아무런 증상도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밖에 나가실 경우에는 마스크를 꼭 착..

DB금융투자 해외 선물옵션 거래량 이벤트를 실시 [내부링크]

DB금융투자 해외 선물옵션 거래량 이벤트를 실시 기간 2022.3.7~2022.4.29 1. DB 더불 보너스 이벤트 대상 DB금융투자 해외선물옵션 고객 해택 총 8주간 거래량 300계약 이상으로 현금 10만원 지급 조건 8주 연속..

KB저축은행 2022년 kiwi입출금통장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내부링크]

KB저축은행 2022년 Kiwi입출금통장 신규가입 고객 대상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3.8~2022.3.31 kiwi입출금통장 신규가입 이벤트,친구추천 이벤트 2가지 kiwi입출금통장 신규가입 이벤트는 kiwi입출금통장 가입..

한국의 국립공원 기념주화 예약 접수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한국의 국립공원 기념주화 예약 접수 서두르세요? 예약접수기간 2022.2.17~2022.3.10 신청 자격 대한민국 국민 및 출입국관리법에서 정한 외국인등록증을 소지한 외국인 1인당 신청한도(대리신청 가능) 단품 (A...

티르티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10억 지원 프로젝트 이벤트 [내부링크]

티르티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10억 지원 프로젝트 고객 사은품 이벤트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뤄주는 내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 2022년 1..

파리바게뜨 어플에서 oooo하고 종통 우유 식빵 무료로 받자!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어플에서 0000하고 정통 우유 식빵 무료로 받자! 파바앱 오픈 기념 통합바코드 결제카드 등록 시 정통우유식빵 쿠폰 증정! 이벤트 기간 2022.3.2~2022.4~15 쿠폰 사용기간 발급 후 30일 동안 사용가능..

(행정안전부) 채권 미환급금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행정안전부 자동차 등록때 산 채권 미환급금에 대해 아시나요? 행정안전부는 다음 달 2일부터 전국 자치단체 및 시.도 금고 은행과 함께 지역개발권 미환급금 일제 상환을 실시 지역개발권은 주민이 자치단체에..

인테리어베이 2022년 공식카페 3월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인테리어베이 2022년 공식카페 3월 이벤트를 진행 인테리어베이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공식카페 이벤트는 포스팅 이벤트와 댓글 이벤트 2가지 공식카페 포스팅 이벤트는 삼일절을 기리는 의..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신청에 대해 아시나요? 서울시가 코로나19 확산 피해를 본 임차 소상공인에게 현금 100만원을 지원하는 임차 소상공인 지킴자금 현장 접수를 2월28일~3월4일까지 온라인 접수는 3월6일 까..

캠블리 화상영어 첫 한달 수강료 50%할인 3월2일까지만 진행 [내부링크]

캠블리 화상 영어 첫 한달 수강료가 50%할인 3월2일까지만 진행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 첫달 50%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2일 까지만 진행 캠블리는 전세계 영미권 튜터 중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

호구들의 비밀과외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호구들의 비밀과외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2022.1.29~토요일 오후 8시35분 방송 출연진 김용만.김숙.이용진.이현이 각종 업계의 전문가가 반면교사로 나서 우리를 호구로 만드는 업계의 비밀과 뒷이야기를 털어높..

학교 방역 도우미 지원 및 방법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학교 방역 도우미 지원 및 방법에 대해 아시나요? 방역 도우미 지원 교육청 홈페이지->구인구직 공지 (1.2학기 따로 뽑기 때문에 개학 한달 전후로 확인) 방역 도우미 시급 2021년 기준 10,460원 (학교마다 조금..

삼성증권 해외주식 입고와 최대 500만원의 리워드 제공 이벤트 [내부링크]

삼성증권 해외주식 입고와 최대 500만원의 리워드 제공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2.3~2022.2.28까지 해당 이벤트는 타사에 있는 해외주식을 1000만원 이상 삼성증권에 입고 해당 금액 이상 해외주식을 2월28일까..

2022년 교육부 새학기 전면 등교 가능한가? [내부링크]

2022년 교육부 새학기 전면 등교 가능한가?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연일 최고치를 경신 중 신학기 개학을 앞두고 아직까지 등교방식을 최종 확정하지 못한 학교들이 많은 것 등교 여부를..

삼립 포켓몬빵 추억 소환 재출시 1998년 버전? [내부링크]

삼립 포켓몬빵 추억 소환 재출시 1998년 버전? SPC삼립 포켓몬스터빵을 출시 1998년 처음 출시 당시 전국적인 인기와 함께 빵에 동봉된 띠부씰 (스티커)수집 열풍을 일으켰다. 단종 이후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

2022 농촌에서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2022 농촌에서 살아보기 참가자 모집에 대해 아시나요? 농촌에서 살아보기란 농촌에서 살아보기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이 농촌에서 최장 6개월간 살면서 생활을 체험하고 지역민과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

갤럭S22 구매 최대 할인 꿀팁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갤럭S22 구매 최대 할인 꿀팁에 대해 아시나요? 1.제휴카드 활용법 단말 할부를 받고 할부금을 납부할 때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을 받거나 요금 자동 이체를 걸고 요금 할인을 받는 방식 삼성카드 T라이트 카드를..

2022년 농식품 바우처 카드 신청일 언제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2022년 농식품 바우처 카드 신청일 언제인지 아시나요? 농식품 바우처 제도란 농식품 바우처 제도는 소득 불평등 현상과 고령화로 인해 경제적 취약계층이 늘어나고 영양 부족과 식습관 악화로 건강 문제가 심해..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서비스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 서비스를 아시나요? 청년희망적금이 2월21일부터 가입 신청 및 가입은 5부제 (오늘은 91,96,01년생) 국민.신한.하나.우리.농협.기업.부산.대구.광주.전북.제주은행은 오전 9시부터 대면.비..

코로나 재확진 확률과 후유증 발생 요인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진 확률과 후유증 발생 요인에 대해 아시나요? 현재까지 알려진 코로나 재확진 위험 가능성은 음성을 받아 퇴원한 환자의 체내에 미량 남아 있어 검사 키트에 잡히지 않던 바이러스가 다시 활동하면서..

신종피싱 방역지원금 관련 주의보? [내부링크]

신종피싱 방역지원금 관련 주의보? 요즘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질병관리청을 사칭해 시민들에게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범죄가 늘고 있다며 경찰이 주의를 당부 최근 질병관리청 역학조사관을 사..

티몬 모두두어와 해외여행 상품 예약 시 동반자 50%할인 해택 이벤트 [내부링크]

티몬 모두투어와 해외여행 상품 예약 시 동반자 50%할인 특별 이벤트 티몬은 모두투어와 지금 해외여행 기획전을 열고 하와이 등 주요 휴양지부터 스페인 시드니까지 12개 해외 지역의 생생한 현지 모습을 담은..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선착순 모집 운행거리 줄이면 최대 10만원 [내부링크]

자동차 탄소포인트제 선착순 모집 운행거리 줄이면 최대 10만원 자동차 탄소포인트제란 승용.승합 자동차의 운전자가 주행거리를 감축하거나 친환경운전을 하여 온실가스를 감축할 경우 이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

드라마 우월한 하루 가장 우월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내부링크]

드라마 우월한 하루 가장 우월한 자만이 살아남는다! 2022.3.13 방송 OCN 드라마 15세이상 출연 진구.하도권.이원근 보통의 남자가 납치된 딸을 구하기 위해 옆집에 사는 연쇄살인마를 죽여야 하는 우월한 자만이..

KDB생명 2022 새해맞이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 [내부링크]

KDB생명 2022 새해맞이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 KDB생명 KDB다이렉트보험은 새해맞이 연금저축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2022.3.5일까지 진행 이벤트는 2022년 연말정산을 위한 새로운 출발 이라는 캐치프레이..

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 3월31일까지 [내부링크]

하나은행 하나원큐 아파트론 한도조회 이벤트 3월31일까지 2022.3.31까지 하나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하나은행 스마트뱅킹 하나원큐를 통해 비대면 주택담보 대출 하나원큐 아파트론을 신청하고 2개월 내 대출 실..

닥터나우 코로나19 재택치료 환자 비대면 진료비.처방약.배송비 무료 [내부링크]

닥터나우 코로나19 재택치료환자 비대면 진료비.처방약.배송비 전액 무료지원 코로나19 재택치료 환자가 비대면으로 안전한 진료 및 처방약 조제비.배송비 등을 전액 무료로 지원 최근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

이랜드 키디키디 2022년 신학기 봄 맞이 행사 진행 [내부링크]

이랜드 키디키디 2022년 신학기 봄맞이 행사 진행 이랜드 키디키디는 2022년 신학기 맞이 신학기 페스티벌을 진행 이번 행사는 신학기를 대비해 책가방과 등교룩 등 아이들 필수 패션 아이템들을 한번에 모아 구..

SKT 갤럭시S22 사전예약 및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skt 갤럭시s22 사전예약 및 이벤트 진행 sk테렐콤은 2월14일~2월21일까지 갤럭시s22 예약판매에 돌입,예약 고객의 개통은 22일 공식출시는 25일 갤럭시s22 시리즈의 에약판매에 참여 개통을 완료하고 3우러14일까..

스타폭스패밀리 밸런타인 데이 초콜릿 할인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한글메시지 초콜릿과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메시지 초콜릿을 제조하는 스타폭스패밀리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초콜릿 할인 이벤트를 진행 스타폭스패밀리 쇼핑몰 스타폭스샵에서 10일부터~21일..

티몬 프로집사 모여라! 반려동물 전문 콘텐츠 실시 [내부링크]

티몬 프로집사 모여라! 반려동물 전문 콘텐츠 실시 티몬이 펫 인플루언서 및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컨셉의 기획전 프로집사 모여라를 실시 프로집사 모여라는 반렴동물에 관심있는..

SK스토아 해피2게더 행운의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내부링크]

SK스토아 해피2게더 행운의 사은품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가 다양한 해택으로 중무장한 해피2게더 프로모션을 진행 2월 한달간 행복투2게더 엠블럼이 붙은 상품을 3회 일정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

우리은행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우리은행 2022년 재테크로 럭키찬스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은 상품을 가입할 때마다 즉석 당첨 경품응모권을 제공 기간 2022.2.7~2022.3.31까지 우리은행 영업점과 우리 WON뱅킹을 통해 예.적금,청약,ISA,개인형IR..

LG전자 2022년 3월31일 까지 LG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 [내부링크]

LG전자 2022년3월31까지 LG휘센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 LG전자는 2022년형 LG휘센타워에어컨 신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리 구매 대축제를 진행 LG베스트샵을 비롯해 전국의 모..

우리은행 우리가 응WON하는 LCK 치어풀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우리은행 우리가 응WON하는 LCK 치어풀 이벤트 진행 우리은행 LCK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폰서십과 연계한 MZ세대 이벤트를 실시 본인 SNS에 우리가 응원하는 LCK 치어풀 이벤트 참여 인증을 하면..

KB국민은행 주택청약 가입하면 스타프렌즈 학용품 세트증정 [내부링크]

KB국민은행 신학기 준비완료! 주택청약 가입하면 학용품 세트 KB국민은행 KB꿀템팩토리 2탄 신학기 준비 완료! 주택청약 가입하면 학용품 세트 선착순 증정 *이벤트 기간* 2022.1.21~2922.3.31까지 *이벤트 대상*..

BBQ 15,000마리 쏜닭! BBQ앱에서 치킨 주문 시 자동응모) [내부링크]

BBQ 15,000마리 쏜닭! BBQ앱에서 치킨 주문시 자동응모 BBQ는 2022.2.4~2022.2.20일까지 베이징 동계올릭픽 기간에 한국 선수가 출전하는 경기가 있는 날마다 자사 앱으로 제품을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삼성증권 (2022년 절세 응원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삼성증권 (2022년 절세 응원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은 투자에 진심인편 절세 응원 이벤트를 진행 2022.2.1~2.28까지 이벤트는 28일 까지 진행되며 온라인으로 비대면 중개형ISA게좌에 일정금액 이상 순입금 후 거..

땅땅치킨 (신규회원 5천원 할인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땅땅치킨 (신규회원 5천원 할인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드 땅땅치킨이 주문 전용 앱 땅이지오더에서 신규 가입 시 전 메뉴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2022.1.1~2.18 까지 진행 새롭게 출시한 불닭..

호치킨 (skt 멤버십고객이면 누구나 25%할인 행사) [내부링크]

호치킨 (SKT 멤버십 프로모션에 참여 할인행사) 호치킨이 2022.2.1~2022.2.28까지 SKT프로모션에 참여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기프티콘 2월 특별기획전으로 호치킨 세트 메뉴 11종에 대해 25%할인 행사를 한달간 진..

구글 (애플.원스토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해택과 이벤트) [내부링크]

구글 (애플.원스토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해택과 이벤트) 원스토어는 2022.1.28~2.2일까지 원스토어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원스토어 능력고사를 진행 원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경주 (엑스포공원 5일간 설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경주 (엑스포공원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5일간 설맞이 이벤트) 경주 엑스포공원은 2022.1.29~2022.2.2까지 5일간 이벤트 경주엑스포공원 화랑아 놀자 앞 야외 공간에는 투호 던지기와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한..

행정안전부 (모바일운전면허증 발급이란?) [내부링크]

행정안전부 (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이란?) 행정안전부는와 경찰청은 현행 플라스틱 운전면허증과 동일한 법적 효력을 갖는 모바일운전면허증을 시범 발급 발급을 원하는 사람은 거주지와 무관하게 이들 기관을..

이니스프리 (무기자차 선크림 체험단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이니스프리 (무기자차 선크림 체험단 모집 이벤트)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선크림 0원 체험단 모집과 2022년 럭키 뉴이어 박스 한정수량을 선보인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트루 마일..

농심 (배달의 민족과 함께 너구리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 [내부링크]

농심 (배달의민족과 함께 너구리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 농심이 배달의 민족과 함께 골든티켓 찾기 이벤트를 진행 골든티켓은 배달의민족에서 1년동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65만원 상당의 상품권 2~3개월..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펫 기사를 사전 모집 할 예정) [내부링크]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T펫 기사를 사전 모집 할 예정) 카카오모빌리티는 반려동물 이동서비스 카카오T펫 기사를 사전 모집 카카오 T펫은 동물보호법에 의해 동물운송업으로 구분된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이..

한국교통안전공단 (2022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모집) [내부링크]

한국교통안전공단 (2022년 교통안전 공익제보단 모집) 모집기간 2022.1.10~2022.2.4 자격요건 및 모집인원 만 19세 이상 일반 국민 5,000명 *단, 스마트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적 증빙자료 및 제출이 가능해..

하나은행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환전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하나은행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환전 이벤트를 진행) 하나은행은 2022년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 환전 이벤트 2022.3.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우너큐 앱에서 환전지갑을 통해 미화 10달러 상..

SK브로드밴드 (호호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호호이벤트를 진행) SK브로드밴드 장기 이용고객에 상품을 50%할인된 가격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 호호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 IPTV와 초고속인터넷은 3년 이상.셋톱박스는 동일 모델을 5년 이상 사..

환경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제도란) [내부링크]

환경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 제도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란 일반 국민의 탄소중립 생활실천문화 확산을 위하여 다양한 민간기업의 친환경활동 이용 시 이용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제도 9전자영수증..

한국지엠 (쉐보레 2022년형 스포츠유틸리티차 SUV 트래버스 모델 사전계약) [내부링크]

한국지엠 (쉐보레 2022년형 스포츠유틸리티차 SUV 트래버스 모델 사전계약) 쉐보레는 스포츠유틸리티차 SUV 트래버스 2022녀녕 모델 사전계약을 26일 시작 신형 트래버스는 내.외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고 편의..

광주은행 (설맞이 총3가지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광주은행 ( 설맞이 총 3가지 이벤트 진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월13일 까지 온 가족이 쓰리 GO! 설맞이 이벤트를 실시 이번이벤트는 총 3가지 오프라인업종 대상 모바일쿠폰 추첨.온라인업종..

굽네몰 (2022년 설을 맞이해 총 1만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굽네몰 (2022년 설을 맞이해 총 1만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증정 이벤트) 굽네몰은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이해 25일까지 (7일간) 총 1만원 상당의 세뱃돈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굽네몰 회원 대상으로 진행.세뱃..

롯데건설 (2022년 신입사원 채용 접수 및 대규모 채용) [내부링크]

롯데건설 (2022년 신입사원 채용 접수 및 대규모 채용) 롯데건설은 2022년 1월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 지원서 접수기간 (다음달 2일까지) 지원자격은 3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밀크T ( 제4회 창작 동화 공모전 ) [내부링크]

밀크T ( 제4회 창작 동화 공모전 ) 응모기간 2022.3.16~2022.3.22 응모자격 만 14세 이상 (기성/신인작가 불문) 동화작가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밀크티 초등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 다운로드 가..

한국국학진흥원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신규 선발 공고) [내부링크]

한국국학진흥원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신규 선발 공고) 아름다운 이야기 할머니 사업은 일정한 교육과정을 이수한 여성 어르신들이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을 직접 방문하여 지미있고 교훈이 되는 우리의 옛이..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행사 진행) [내부링크]

교촌치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행사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2022.1.31까지 오리지날 치킨 4종을 2000원 할인 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친구 추가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롯데렌터카 (스마트 키박스 이용고객 프로모션 시행) [내부링크]

롯데렌터카 (스마트 키박스 이용 고객 프로모션 시행)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 24시간 비대면으로 무인 대여와 반납이 가능한 회원 전용 서비스 스마트 키박스를 활용한 단기 렌터카 프로모션을 시행 롯데렌터카는..

쌍용자동차 (뉴 렉스턴.칸 시승 이벤트 및 주유상품권 증정) [내부링크]

쌍용자동차 (뉴 렉스턴 스포츠 . 칸 시승 이벤트) 2022.2.22까지 매주 5팀 총15팀 모집 및 주요상품권 제공 쌍용자동차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실시 뉴 렉스턴 스포츠&칸에..

LH 공공전세주택 (10일부터 공공전세 264호 청약접수를 실시) [내부링크]

LH 공공전세주택 (10일부터 공공전세 264호 청액접수 실시) 한국토지주택공사사 10일 부터 공공전세 264호에 대한 청약접수를 실시 서울과 인천.경기 등 수도권에서 202호 대구.광주.김해 등 지방권에서 62호가..

루이비통 스마트워치 (3세대 케넥티드 워치 땅브르 호라이즌 라이트업 출시) [내부링크]

루이비통 스마트워치 (3세대 커넥티드 워치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업 출시) 땅부르 호라이즌 라이트업은 루이 비통의 코드를 간직한 창조적인 디자인이 특징 스크린 역할을 하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엔지니어링을..

영화 (프랑스 그녀의 세상이 무너진다.) [내부링크]

영화 (프랑스 그녀의 세상이 무너진다.) 2022.1.13일 개봉 드라마 (12세 이상 관람가) 독일.이탈리아.벨기에.프랑스 감독 브루노 뒤몽 주연 레아 세이두.블랑쉬 가르딘.벤자민 비올레이 진짜일까? 당신이 보는 나..

구찌 (버버리 등 인기명품 신발을 반값에 살 수 있는 기회!) [내부링크]

구찌 (버버리 등 인기명품 신발을 반값에 살 수 있는는 기회!)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아 하프클럽에서 슈즈페어 시획전을 진행 2022.1.9~( 3일간 ) 진행되는 이번 슈즈페어에서는 신년특가 특별 프로모션.브랜..

게임 (아레스 크로니클 기적을 넘은 MMORPG 사전 예약 중) [내부링크]

게임 (아레스 크로니클 기적을 넘은 MMORPG 사전예약 중) 즈룽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레스 크로니클을 1월 12일 출시 홍보모델로 배우 허성태와 곽자형을 선정 이들이 출연한 첫번째 C..

로레알코리아 (네이버 쇼핑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개최 및 이벤트) [내부링크]

로레알코리아 (네이버 쇼핑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개최) 로레알코리아는 20일까지 네이버 쇼핑과 라이브 쇼핑 페스티벌 뷰티 원더랜드 페스타를 개최 이번 페스티벌은 네이버 쇼핑의 핵심 서비스로 부상 중인..

흥국생명 (암 SoGood 갱신형 리뉴얼 출시) [내부링크]

흥국생명 (암SoGood 갱신형 리뉴얼 출시) 흥국생명은 (무)흥국생명)암SoGood 암보험을 리뉴얼해 출시 리뉴얼된 (무)흥국생명SoGood암 보험 갱신형은 일반 암보험 진단비를 최대 5000만원 까지 주계약으로 보장받..

금융비서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늘부터 전면 시행) [내부링크]

금융비서 ( 마이데이터 서비스 오늘부터 전면 시행) 내 손안의 금융비서로 불리는 마이데이터 (본인신용정보관리업) 서비스가 전면 시행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5일 오후 4시부터 API 방식을 통한 굼융 마이..

라인게임즈 (신작 언디셈버 출시. 사전예약자 300만명 달성) [내부링크]

라인게임즈 ( 신작 언디셈버 출시 사전예약자 300만명 달성) 라인게임즈는 2022년 1.13일 신작 언디셈버 출시할 계획 언디셈버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에이지투웨니스 (2022년 한정판 럭키 타이거 에디션) [내부링크]

에이지투웨니스 (한정판 럭키 타이거 에디션 에센스커버팩트)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 에서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 콘셉트의 신년 한정판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마스터 더..

휠라 (어글리슈즈 열풍으로 디스럽터2 1998 티어제로를 한정 수량 출시) [내부링크]

휠라 (어글리슈즈 열풍으로 디스럽터2 1998티어제로를 한정 수량 출시) 휠라는 110주년 기념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완결판으로 디스럽터2 1998 티어제로를 한정 수량 출시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는 브랜드 탄생 11..

마산로봇랜드 (윈터 레트로 감성 놀이터 본격 진행) [내부링크]

마산 로봇랜드 (윈터 레트로 감성 놀이터 본격 진행) 경남 마산 로봇랜드 테마파크는 겨울방학을 맞아 윈터 레트로 감성 놀이터 행사가 2022.1.1~ 운영시간 10시~오후7시까지  네이버에서 로봇랜드 검색하시면..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바이러스로 인해 학교에서 벌어지는...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바이로스로 인해 학교에서 벌어지는... 2022.1.28 오픈 명의 윕툰이 원작 드라마 더킹 투하츠,베토벤 바이러스,다모의 이재규 감독이 연출 드라마 추노 영화 해적 시리즈의 천성일..

요기요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이벤트) [내부링크]

요기요 ( 선물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이벤트) 2022.1.7일 까지 진행 요기요 선물하기를 이용해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에게 순금을 증정하는 선물하기 딱 좋은 지금 프로모션을 진행 이 프로..

에픽세븐 (신규 성약 영웅 지휘형 라이카 출시) [내부링크]

에픽세븐 (신규 성약 영웅 지휘형 라이카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슈퍼크리에이디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 신규영웅 지휘형 라이카를 업데이트 지휘형 라이카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사수 영웅으..

한국투자증권 (만능절세통장 ISA 이벤트) [내부링크]

한국투자증권 ( 만능 절세 통장 ISA 이벤트 ) 이벤트는 2021.12.31일 까지 한국투자증권은 뱅킹스 ISA 고객을 대상으로 ISA 가입 이벤트를 진행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롯데백화점 (신세계.현대 등) 2022년 시작과 동시에 세일 및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롯데백화점 (신세계 현대 등) 2022년 시작과 동시에 세일에 돌입 세일기간 2022.1.2~1.16 까지 보름간 첫 정기세일을 진행 1.신세계 신세게백화점은 이번 정기 세일을 NEW YEAR NEW HOPE 이번 행사에는 마리끌레..

신세계면세점 (2022년 저-를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 [내부링크]

신세계면세점 (2022년 1월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2022년 1월 한달간 임인년 새로운 출발을 응원 하고자 1월 한달간 새헤 프로모션을 진행 신세계면세점은 검은 호랑이해를 기념해 홍콩 력셔리 주..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컬처 프로젝트의 참가자를 모집) [내부링크]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컬처 프로젝트의 참가자를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신규문화 프로젝트 설화수 컬쳐 프로젝트의 참가자를 모집 이번 프로젝트는 2021.12.27~2022.1.16일 까지 모집 대학..

천식치료 및 (아황산염? 섭취주의?) [내부링크]

천식치료 및 (아황산염? 섭취 주의?) 천식치료는 일부 소아에서는 천식을 완전하게 치료할 수 있지만 성인천식은 완치가 어렵다. 오랫동안 증상이 없다가도 유발요인에 의해 천식 증상은 다시 발생할 수 있다. 천..

이마트 (SSG닷컴 2022년 합동 할인행사) [내부링크]

이미트 (SSG닷컴 2022년 합동 할인행사) 이마트와 SSG닷컴,G마켓,옥션,W컨셉은 2022.1.1일 DAY1이란 이름으로 통합 프로 모션 행사를 시작 1. 이마트 2022.1.1~2일 브랜드 한우를 최대 50%할인 판매하며 일자별로..

산타클로스 (산타 추적기 서비스란) [내부링크]

산타클로스 ( 산타 추적기 서비스) 최근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2004년부터 제공한 산타추적기 서비스를 새버전으로... 산타 추적기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산타클로스와 루돌프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서비..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프렌즈 춘식의 컬러버레이션 카트를 출시) [내부링크]

넥슨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프렌즈 춘식의 컬러버레이션 카트를 출시) 넥슨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춘식의 켈레버레이션 카트를 출시 레전드 하이브리드 춘식이 카트..

sh수협은행 (잇 자유적금 제휴II 최대 연 5.0% 해택 판매 이벤트) [내부링크]

sh수협은행 (잇 자유적금 최대 연 5.0%혜택 판매 이벤트) sh수협은행은 BC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 5.0% 금리와 5만원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잇 자유적금 판매 이벤트를 진행 2022.2.4일 까지 진행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이브 (추천영화 노엘의 선물)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이브 (추천 영화 노엘의 선물) 2015.02.05개봉 코미디 (프랑스) 전체관람가 감독 알렉산더 코페르 주연 타하르 라힘(산타 역),빅토르 카발(앙투완 역) 조연 아넬리스 헤스메,마이클 아비테보울,필립..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내부링크]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추가 및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네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플러스 펫 2종 전설 펫 2종을 추가 하고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실시 세븐나이츠2..

애니팡 3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애니팡 3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 2021.12.28일 까지 이번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이벤트 블록을 모아 트리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 이벤트 블록은 한 스테이지에서 4개씩 획득..

건강보험료 (2022년 달라지는 것들) [내부링크]

건강보험료 (2022년 달라지는 것들) 2022년 7월 부터 소득이 2000만원 이상인 피부양자는 재산 규모와 관계없이 피부양자에서 탈락 보건복지부는 22일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열어 이런 내용의 국민건강보험..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트릭스터M 연말을 맞아 미라클 메가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 이용자는 게임 출석.이벤트 에피소드와 기간제 던전 플레이 등..

하우스 오브 구찌 (죽어서라도 갖고 싶은 이름) [내부링크]

하우스 오브 구찌 (죽여서라도 갖고 싶은 이름) 2022.01.12 개봉 장르:범죄,드라마,스릴러 15세 관람가 감독 리들리 스콧 주연 레이디 가가,아담 드라이버,자레드 레토,제레미 아이언스 알 파치노,셀마 헤이엑 처..

문화 예술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내부링크]

문화 예술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날! 문화가 있는날이날!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해택을 제공하는 날  문화가 있는 날에는..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콘서트"콥센트로 진행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연말 파티 콘서트"콥센트로 진행) 파리바게뜨는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20일 오후 7시30분 부터 크리스마스 제품을 판매 라이브 방송은 크리스마스 연말..

신한카드 (포인트 4배 적립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출시) [내부링크]

신한카드 (포인트 4배 적립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출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 차세대 신용카드라 불리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는 MZ 세대 겨냥한 새로운 신용카..

뱅쇼.만트.타스 케밥 터키 대표음식3가지 [내부링크]

뱅쇼.만트.타스 케밥 터키 대표음식 3가지 1.오랜 정통을 지닌 투르크의 맛있는 만트 오스만 제국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터키 요리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 중 하나는 만트라는 작은 고기만두 만트는 터키뿐 아니라..

테이크호델 크리스마스 쿠킹 클래스 진행 [내부링크]

(테이크호텔 크리스마스특별한 쿠킹 클래스 진행) 테이크호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쿠킹 크래스 진행 테이크호텔 6층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이번 쿠킹..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상공간 운영 및 보물상자 미션) [내부링크]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상공간을 운영 및 보물상자 미션까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는 2021.12.17~2022.1.16까지 한달간 제페토 겨울 한정맵 산타공장에서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가..

노후준비 (자가진단 서비스란) [내부링크]

노후준비 ( 자가진단 서비스란?) 국민 연금 노후준비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건강한 노후 생활을 위해 재무.건강.여가.대인관계 등 현재 상태를 종합적으로 진단하여 노후설계를 지원하는 서비스 노후준비 자가진단..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 김선호 (우리의 마음이 춤추기 시작한 순간) [내부링크]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 김선호 (우리의 마음이 춤추기 시작한 순간) 2021.08.28~2021.10.17 16부작 출연 신민아(윤혜진 역),김선호(홍두식 역),이상이(지성현 역) 김영옥(김강리 역),조한철(오춘재 역),공민정(..

넷플릭스 (그냥 사랑하는 사이 ) [내부링크]

맥북 넷플릭스 (Jtvc 그냥 사랑하는 사이) 보기 Jtvc 2017.12.12.11~2018.01.30 16부작 출연 이준호(이강두 역),원진아(하문수 역),이기우(서주원 역) 강한나(정유진 역),나문희(약장수 할머니 역) 윤유선(윤옥..

정부지원 ( 2022년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신청 ) [내부링크]

정부지원 (스포츠 강좌 이용권) 2022년 스포츠 강좌 이용권 신청 신청기간 2021.12.15(수)~12.28(화) 지원내용 1인당 매월 8.5만원 범위내 스포츠강좌 수강료 지원 (스포츠강좌이용권 가맹시설 이용 시)10개월 지..

바우처 카드 및 평생 교육 바우처 신청 방법을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바우처 카드 및 평생 교육 바우처 신청방법을 알아 봅시다. 평생교육 바우처란 학습자가 본인의 학습 요구에 따라 자율적으로 학습 활동을 결정하고 팜여할 수 있도록 정부가 제공하는 평생 교육 이용권 신청자격..

롯데월드 ( 산타마을에서 산타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롯데월드( 산타마을에서 산타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 2021.12.11~12.26 까지 기간 중 주말 (토,일)/24일 금 15:00 장소 어드벤..

신현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예쁜 딸 공개) [내부링크]

신현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예쁜 딸 공개) 12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배우 신현준씨가 막내딸 민서 공개 신현준씨는 54세로 세 아이의 아빠! 아리아라는 태명으로 더욱 익숙한 셋째 딸 민서는..

인천 시민 (10만원씩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인천 시민 (10만원씩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12월20일 부터 인천시민 모두에게 1인당 10만원씩 일상회복지원금 신청 시작 20일 오전 9시부터 지역화폐 인천e음 앱을 통해 일상회복지원금 신청을 받는다. 성인은 인..

케이뱅크 ( 예금.적금 금리 인상 및 해택 ) [내부링크]

케이뱅크 (예금.적금 금리 인상 및 해택 ) 코드K 정기예금 금리는 가입 기간별로 1년 이상은 연 1.5%~2.0% 2년 이상 1.55%~2.1% 상향 조정 3년 이상 1.6%~2.2% 코드K 정기예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가입만 하면 최..

게더타운 (러쉬 코리아 윈터 쇼케이스:오버 더 클라우드 오픈) [내부링크]

게더타운 (러쉬 코리아 윈터 쇼케이스:오버 더 클라우드 오픈) 2022년 1월 13일 ~1월28일 까지 약 7주간 운영 레쉬코리아 윈터 쇼케이스는 매년 형형색색의 겨울 한정 제품을 선보여온 러쉬가 연말에 행복함과 즐..

ssg닷컴 (멋진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 [내부링크]

SSG닷컴 (멋진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 12월 26일까지 멋진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디즈니 캐릭터 완구류 등을 최대 45% 할인 판매 행사기간 동안 SSG닷컴은 겨울왕국,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의 인기 콘텐츠와 관..

김연아 디올 (디올 로즈 화보를 공개) [내부링크]

김연아 디올 (디올 로즈 화보를 공개) 프랑스 력셔리 브랜드 디올이 패션매거진 보그를 통해 김연아와 함께한 디올 로즈 화보를 공개 화보 속 김연아는 새로운 디올 로즈 하이주얼리 컬렉션의 제품을 착용하여 그..

종부세 (카드사별 해택) [내부링크]

종부세 (카드사별 해택) 삼성카드 12월 31일 까지 국세.지방세에 대해 5만원 이상 납부시 2~6개월 무이자 할부 및 10.12개월 다이어트할부를 제공 삼성카드홈페이지나 앱에서 링크페이지에 들어가 국세를 납부하..

특송 (성공률 100% 대체불가 특송 전문 드라이버) [내부링크]

특송 (성공률 100% 대체불가 특송 전문 드라이버) 2022.01.05 개봉 범죄.액션 15세 관람가 감독 박대민 주연 박소담.(은하 역),송새벽(조경필 역),김의성(백 사장 역) 전현준(서원 역) 조연 연우진.오륭.염혜란...

토요타 rav4 (하이브리드 주목?) [내부링크]

토요타 rav4 ( 하이브리드 주목?) 최근 전기차나 플러그인하이브리드.하이브리드 차량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전기차 역시 주행거리나 충전에 대한 걱정은 있지만 디젤보다는 훨씬 낫다는 판단에 수요가 몰리..

베스킨 라빈스 (크리스마스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내부링크]

베스킨 라빈스 (크리스마스 신제품 아이스크림 케이트 3종) 티몬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10종을 최대 20%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15일까지 한정판매 베스킨라빈..

그레타 툰 베리 (어른들이 만든 난장판을 책임지고 끝까지 치울 겁니다") [내부링크]

그레타 툰 베리 (어른들이 만든 난장판을 책임지고 꽅까지 치울 겁니다") 2021.06.17 개봉 다큐멘터리 (스웨덴) 감독 나탄 그로스만 어째서 아이들이 스스로 일어나야 합니까?" 기후변화 법안 촉구를 위해 금요일..

장원영 인스타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이목 집중) [내부링크]

장원영 인스타 (인형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이목 집중) 지난 8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장도연,신기루,코드,쿤스트,장원영과 함께했다. 장원영이 소속된 그룹 아이브는 데뷔 일주일 만에 미국..

온라인 게임 순위 (과연 1위는?) [내부링크]

온라인 게임 순위 (과연 1위는?) 1위부터~20까지 순위 요즘 무슨 게임이 인기가 많은지 알아봅시다. 1.리그 오브 레전드 2011.12.4 장르 MOBA 제작:라이언 게임즈 등급 12세이상 이용가 부분 유료화 2.FLFA 온라..

위메이드 미르 4 ( 첫 전설 아이템을 1억에 거래?) [내부링크]

위메이드 미르 4 (전설 아이템을 1억에 거래?) 위메이드의 미르가 글로벌 전역에서 인기를 유지고 있는 가운데 X드레이코 거래소 (EXD) 시스템을 통해 최고가 아이템을 거래 X드레이코는 미르4의 유틸리티 코인..

겨울 방학 캠프 (2022년 과학교실 접수) [내부링크]

겨울 방학 캠프 (2022년 과학교실 접수) 참가자 접수는 과학교실 2021.12.8 과학캠프 2021.12.21부터~선착순모집 국립중앙과학관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청소년들에게 과학에 대한 호기심과 창의력 향상을 위해 202..

자라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이유?) [내부링크]

자라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이유? 스페인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가 처음 국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자라 매장 앞에 사람들이 줄을 선 이유는 자라에서 콜라보를 통해 60만원대 피딩을 반값도 안되..

배도환 결혼 (미운우리새끼 출연해 아픔을 고백?) [내부링크]

배도환 결혼 (미운우리새끼 출연해 아픔을 고백?)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 데뷔 일요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배도환씨 집에 방문한 임원희.정석용.윤기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역패스 (오늘 부터 달라지는 것들...) [내부링크]

오늘 부터 달라지는 방역패스? 12월 6일 부터 4주간 방역조치강화 방안 시행 현행 조정내용 사적 모임 제한 수도권 10명.비수도권 12명 수도권 6명.비수도권 8명 다중이용시설 이용시 방역패스 필요 식당.카페 미..

캅샵:미친놈들의 전쟁 (타겟 제거 미션이 경찰서에서 시작된다!) [내부링크]

캅샵:미친놈들의 전쟁 (타겟 제거 미션이 경찰서에서 시작된다!) 2021.12.09 개봉 액션,스릴러 감독 조 카나한 주연 제라드 버틀러,프랭크 그릴로 사기꾼 테디? 수배범 사냥꾼 밥? 사이코패스 앤서니? 최악의 범..

러브캐처 인 서울 (진짜 사랑을 찾기) [내부링크]

러브캐처 인 서울 (진짜 사랑을 찾기) 2021.11.19 채널 TVNG 티빙 금요일 오후 4시 출연 로꼬,장도연,손호준,써니,미연 더 대담해진 러브캐처가 티빙 오리지널로 돌아왔다! 진실과 거짓 사이에서 진짜 사랑을 찾..

일상회복특별융자란? [내부링크]

일상회복특별융자란? 손실보상 대상이 아닌 인원.시설운영 제한 방역조치로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에게 특별융자를 지원 (사회적 거리두기로 영업손실을 봤지만 손실보상 대상에 포함되 않은 소상공인들에게도..

돈버는 앱테크 만물상을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돈버는 만물상 앱테크를 소개합니다.  앱테크 중에 괜찮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먼저 돈버는 만물상이란? 최초의 도전형 리워드 만물상은 간식부터 상품권,외식까지 가장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생활 필수 앱..

미세먼지3차 계절관리제 단속 시행(위반시 과태료 10만원) [내부링크]

미세먼지 계절 관리제 단속 시행 매년 12월부터 3월까지 고농도 미세먼지 집중 발생 시기에 맞춰 평상시보다 한층 강력한 사전 예방적 미세먼지 감축 정책으로 고농도 미세먼지의 발생 빈도와 강도를 줄이는 집중..

누가 우리집을 훔쳐보고 있다면? [내부링크]

누가 우리집을 훔쳐보고 있다면? 몇일전 뉴스에서 월패드 해킹으로 아파트 명단 700여 곳이 내부 촬영 영상 및 온라인에서 높은 가격에 거래라는 보도를 한적이 있습니다. 아파트 거실 벽에 달린 월패드 사용을..

2022년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2년 노인일자리 및 노인사회활동 지원사업에 대해 알아봅시다. 보건복지부는 2021.11.29일 ~12.17일 까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공익활동,사회서비스형,시장형사업단)의 참여자 모집을 시작 시장형..

영화 킹메이커 (치열한 선거전쟁 쇼인가 정치인가) [내부링크]

영화 킹메이커 (치열한 선거전쟁 쇼인가 정치인가) 2021.12월 개봉 드라마 감독 변성현 주연 설경구(김운범),이선균(서창대) 조연 유재명,조우진,박인환,이해영,김성오,전배수 세상이 바뀌는 꼴 좀 보고 싶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알바 및 교육 신청방법? [내부링크]

데이터 라벨링 알바 및 교육 신청 방법? 먼저 데이터 라벨링이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인공지능 알고리즘 고도화를 위해 AI로 학습할 수 있는 데이터 가공하는 작업 사진이나 동영상 등에 등장하는 동물.사물 등..

환경도 살리고 돈도 버는 그린카드란? [내부링크]

환경도 살리고 돈도버는 그린카드란? 그린카드란? 전기,수도,도시가스를 절약한 만큼 에코머니를 받아서 연 최대 10만원 까지 현금화할 수 있는 제도 1.녹색소비 에코머니 제휴 녹색매장(친환경인증) 저탄소.친..

최근 유행하는 신종사기?(정말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최근 유행하는 신종사기? (정말 조심하세요!) 날로 교묘해지는 신종사기 수법 때문에 피해를 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리 알아두시면 예방하실 수 있고 가족.지인.친구들에게도 알려주시면 좋을 실 것 같습니다..

예방접종 가격이 병원마다 다르다? [내부링크]

예방접종 가격이 병원마다 다르다? 매년 인플루엔자 백신을 생후 6개월부터 만 13세 어린이,임산부,만 65세 이상 어르신들은 무료로 맞을 수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접종 대상이 아닌 분들은 유료접종을 해야 하는..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도?(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 (알아봅시다.) 건강생활실천지원제도란 국민의건강상태를 스스로 알 수 있도록 정보를 드리고 개인이 주도적으로 건강생활을 실천하고 개선되는 정도에 따라 건강생활신천지원금을 지급 시..

내정보지키미 (휴대폰 설정만 잘해도 정보를 지킬 수 있다.) [내부링크]

내정보지키미 (휴대폰 설정만 잘해도 정보를 지킬 수 있다.) 요즘 이상한 전화가 많이 오고 문자도 많이 오시지 않나요? 피싱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경로로 내 정보가 유출 될 수도 있답니다. 일단 휴대폰을 많이..

배드 앤 크레이지 (나쁜 놈 vs 미친놈 / 인성회복 팀플레이) [내부링크]

배드 앤 크레이지 (나쁜 놈 VS 미친 놈/인성회복 팀플레이) 2021.12.17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출연 이동욱,위하준,한지은,차학연,성지루,김대곤 유능하지만 나쁜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놈K를 만나 겪게 되는 인..

엔칸토 마법의 세계 (제작진의 상상초월 뮤지컬) [내부링크]

엔칸토 마법의 세계 (제작진의 상상초월 뮤지컬) 2021.11.24일 개봉 애니메이션 (미국,콜롬비아) 감독 바이론 하워드,자레드 부시, 채리스 카스트로 스미스 주연 스테파니 비트리즈,월머 발더라마,다이앤 게레로..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종교단체와 진실을 파헤치는 자들의 이야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지옥 개봉일? (종교단체와 진실을 파헤치는 자들의 이야기) 11월 19일 오후 5시 넷플릭스 시리즈로 190여 개국에 스트리밍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주연 유아인,김현주,박정민 어느날 기이한 존재로부터..

털린내정보찾기(내 정보가 유출?) [내부링크]

털린내정보찾기 (내 정보가 유출?) 개인정보보호위원회에 따르면 한국인터넷진흥원과 16일 10시부터 내 정보 찾기 서비스를 시작 이 서비스는 이용자가 평소 온라인상에서 사용하는 아이디와 패스워드 등 계정정..

술꾼도시여자들 드라마(티빙 오리지널) [내부링크]

술꾼도시여자들 드라마 (티빙 오리지널) 2021.10.22 금요일 오후 4시 출연 이선빈,한선화,정은지,최시원 인물소개 안소희(방송예능작가)이선빈 예능작가인 안소희 나에게 술은 세상을 버티는 연로다에서 찐한 공..

해피니스 몇 부작?(어제까지의 세상이 무너져 버렸다.) [내부링크]

해피니스 몇 부작?(어제까지의 세상이 무너져 버렸다.) 2021.11.5 금,토 오후 10시40분 한효주,박형식 감염병이 일상화된 뉴노멀 시대 고층을 일반 분양으로 저층을 임대주택으로 나눈 대도시 신축 아파트에서 벌..

미성년자 핀테크앱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미성년자 핀테크앱에 대해 알아 봅시다. 예전에는 자녀 돈모으기 방법은 은행에 저축통장을 만들어 주는 거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현금 없는 사회와 모바일 퍼스트 시대가 되면서 핀테크를 활용한 자산관리와..

뉴 블랙 배지 고스트 공개 [내부링크]

뉴 블랙 배지 고스트 공개 롤스로이스가 뉴 블랙 배지 고스트를 영국 굿우드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 어번에 공개되는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완전 변경 모델로 새로운 디자인 철학과 더욱 강력한 주행 성능 그리고..

지리산 ost 첫 번째 주자로 발탁 [내부링크]

지리산 ost 김필 첫 번째 주자로 발탁 tvN드라마 지리산은 국립 공원 최고 레인저 서이강(전지현)과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주지훈)가 산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고를 파헤치는 이야기 장르물의 대가..

킬링 오브 투 러버스 (함께하지 않는 사랑엔 대가가 따른다.) [내부링크]

킬링 오브 투 러버스 (함께하지 않는 사랑엔 대가가 따른다.) 2021.10.14 멜로/로맨스 감독 로버트 맥호이안 주연 클레이 크로포드,세피데 모아피,크리스 코이 니키와 서로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에 동의하고 별..

옷소매 붉은 끝동 등장인물 (왕은궁녀를 사랑했다 궁녀는 왕을 사랑했을까) [내부링크]

옷소매 붉은 끝동 등장인물 (왕은 궁녀를 사랑했다.궁녀는 왕을 사랑했을까) 2021.11.5 금,토 오후 10시 방송예정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케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론맨스..

언디셈버 출시일은? [내부링크]

언디셈버 출시일은? 라인게임즈는 13일~19일까지 7일간 언디셈버의 언박싱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 어디셈버 공개 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테스트로 PC 및 모바일 기기 등 멀티플랫폼으로 진행 플랫폼간 크로스플레이..

kb캐피탈 고객센터 및 GM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제공? [내부링크]

kb 캐피탈 고객센터 및 GM과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제공? kb캐피탈은 한 국 GM과 함께 10월 한 달간 쉐보레 트래버스와 말리부 차량 구매 고객 대상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 쉐보레 트래버스의 경우..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소문내기 이벤트) [내부링크]

하나카드 상생소비지원금 (소문내기 이벤트) (하나카드)10월 1일부터 시작되는 정부 상생소비지원금 신청에 대해 안내 고객이 쉽고 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하나카드의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톡채널을..

하이클래스 인물관계도 (이 안에 죽은 내 남편의 여자가 있다.) [내부링크]

하이클래스 인물관계도 (이 안에 죽은 내 남편의 여자가 있다.) 월요일 밤 10시 30분 tvN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위치한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테리 알고 보면 더 재..

디아블로2:레저렉션 출시일은 ? [내부링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출시일? 2021.9.24일 전 세계 출시 블리자드는 디아블로2:레저렉션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특별생방송 HELL로 디아블로 2를 23일 밤 11시부터 진행 출시와 함께 최대 4K 해상도로..

부니베어: 애들이줄었어요 (곰돌이 형제와 빅이 개미만큼 작아졌다고?) [내부링크]

부니베어: 애들이 줄었어요 (곰돌이형제와 빅이 개미만큼 작아졌다고?) 2021.10월 개봉 감독 정량 애니메이션,모험 개미만큼 작아진 곰돌이 형제와 빅 스펙터클한 모험과 웃음의 사이즈가 특별하다! 어느 날 빅은..

스테이씨 컴백(색안경) [내부링크]

스테이씨 컴백 (색안경) 스테이씨 (수민,시은,아이사,세은,윤,재이) 유트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스테리오타입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을 공개 타이틀곡 색안경은 팀의 특별한 시그니처 틴프레..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일?(자세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5차 재난지원금 신청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신청일 2021.9.6 출생년도 끝자리 5부제로 시행 6일 첫날에는 1,6인 사람만 신청 7일 2,7인 사람 8일 3,8인 사람 9일 4,9인 사람 10일 5,0인 사람 지원금 신청 기간 20..

토스비상금대출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 대츨에 대해 알아보자! 토스 비상금대출 이 상품은 SC 제일은행과 토스가 제휴하여 제공하는 비상금대출 토스가 지정대리인으로 대출 가능성 심사 자격 대출대상: 만 19세이상 대출금리:최저 연 5.66..

디즈니플러스출시일 (한국 상륙 대기중) [내부링크]

디즈니플러스출시일 (한국 상륙 대기중)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디즈니플러스가 11월 중순 한국에 상륙 밥 차펙 월트디즈니 최고경영자는 12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오는 10월 일본..

갤럭시워치4 혈당,혈압,심전도,체성분 측정 [내부링크]

갤럭시워치4 혈당,혈압,심전도,체성분 측정 삼성전자가 갤럭시위치4 시리즈를 공개 갤럭시워치4 시리즈는 2종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갤럭시워치4와 갤럭시워치만의 디자인 특징인 원형 베젤을 적용한 갤..

발로란트 챌린저스 (VS -F4Q결승 및 마스터스 진출) [내부링크]

발로란트 챌린저스 (VS-F4Q결승 및 마스터스 진출) VCT 챌린저스 코리아 플레이오프 4강 결과 1경기 비전 스트라이커즈 2 vs 0 TNL e스포츠 1세트 비젼 스트라이커즈 승 vs 패 TNL e스포츠 2세트 비전 스트라이커..

송강 한소희 연애설? (JTBC 알고있지만 아찌한 연애게임) [내부링크]

송강 한소희 연애설? (JTBC 알고있지만 아찔한 연애게임)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토요일밤 밤 11시 방송 첫만남 자신을 피하는 유나비를 지켜볼 수밖에 없었던 박재언은 손목에 난 상처를 눈치챘다. 박재언..

이스케이프 룸2: 노 웨이 아웃 (처음부터 탈출구는 없었다.) [내부링크]

이스케이프룸2: 노 웨이 아웃 (처음부터 탈출구는 없었다.) 2021.7.14 개봉 장르 (액션,공포,스릴러) 감독 애덤 로비텔 주연 테일러 러셀,로건밀러 조연 인디아 무어,홀랜드 로던,토마스 코쿼렐,칼리토 올리베로..

방법 재차의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 그들을 막을 방법이 온다!) [내부링크]

방법 재차의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 그들을막을 방법이 온다!) 2021.7.28 개봉 감독 김용완 주연 엄지원,정지소,정문성,김인권,고규필,권해효,오윤아,이설 되살아난 시체 재차의가 살인을 저질렀다. 살인사건 현..

모가디슈 실화(고립된 도시,목표는 탈출) [내부링크]

모가디슈 실화 (고립된 도시 ,목표는 탈출) 2021.7.28일 개봉 감독 류숭완 주연 한신성 역 (김윤석) , 강대진 참사관 역(조인성) 림용수 대사 역(허준호) , 태준기 참사관 역(구교환) 김명희 역(김소진) , 공수철..

UFC 체급표 알아보기(2021) [내부링크]

ufc 체급표 알아보기 ufc 설명 뜻 (UFC 미국 종합 격투기 단체 역사 (1993년 시작 무규칙 룰 호이스 그레이스 우승) 특징 (1.타 격투기에 비해 매우 매우 공격적) (2.초기엔 룰이 없어 물어뜯기,눈찌르기 등을 제..

올 굿 에브리씽 (아무도 볼 수 없는 그 곳에 진실은 숨겨져 있다.) [내부링크]

올 굿 에브리씽 (아무도 볼 수 없는 그 곳에 진실은 숨겨져 있다.) 2012.11.22개봉 장르:드라마,미스터리 감독 앤드류 재러키 주연 키이티 마크스 역(커스틴 던스트) , 데이빗 마크스 역(라이언 고슬링) 로렌 플..

카드로택스 모바일 지로 납부 방법 [내부링크]

카드로택스 모바일지로 납부 방법 스마트폰 및 패드를이용하여 각종 공과금 및 일반지로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서비스 대상 os Android 및 los 세비스 납부 종류 지방세,세입수입,국고금,사회보험료,전기/전화요..

킹덤 아신전 몇부작 인가요? [내부링크]

킹덤 아신전 몇부작 인가요? 2021.7.23일 오후 4시 대공개 몇부작:단편 92분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킹덤 아신전이 23일 공개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포켓몬 유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배포 시작? [내부링크]

포켓몬 유나이트 닌텐도 스위치 배포 시작? 포켓몬 유나이트는 스핀오프 기반의 신작 포켓몬 게임 이번 플레이 방식은 기존 포켓몬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5:5 실시간 팀 기반 전략 장르로 기대 플레이는 맵을..

맘스터치&로스트아크 협업 모코코맘스세트 2종 출시 [내부링크]

맘스터치&로스트아크 협업 모코코 맘스세트 2종 출시 맘스터치는 스마일게이트알피지 MMORPG 게임 로스트아크와 협업한 모코코맘스세트 2종 싸이순살세트,블랙쏘이치킨세트를 8월13일 까지 판매 로스트아크 캐릭..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내부링크]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예약? 카카오게임즈의 상반기 기대작 MMORPG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사전 예약자 수가 400만명을 돌파 오딘은 지난 4월 28일 사전 예약 하루만에 100만명의 예약자가 몰렸다. 29일 출시를..

로스트아크 공모전 발표 [내부링크]

로스트아크 공모전 발표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2021 로스트아크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 2021 로스트아크 아트 공모전은 모험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오스트아크의 의미를 담아 지난해에..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시작 [내부링크]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시작 복귀를 존비 중인 싸이월드가 먼저 도토리 환불 서비스를 시작 싸이월드 측은 기존 싸이 월드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던 도토리에 대해 환불 서비스를 진행 도톨리는 싸이월드 미니홈피..

바퀴달린집 김유정 최연소 개딸 등장 [내부링크]

바퀴달린집 김유정 최연소 개딸 등장 5월 21일 방송된 tvN 바퀴달린집2에서는 김유정이 게스트로 등장한 가운데 성동일이 최연소 개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성동일은 김유정의 아역배우 시절부터 함께 해 부녀..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전세계 최초 개봉 [내부링크]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2021.5.19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는 2001년 첫 선을 보였던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9번째 작품 자연 깊숙한 곳에 집을 짓고 애인 레티 아들 브라이언과 평..

온앤오프 오연서 최초 공개 [내부링크]

온앤오프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온앤오프 오연서 최초 공개 배우 오연서의 ON과 OFF가 최초 공개 오연서가 배우 NO과 집순이OFF를 성보인다.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로 돌아온 오연서는 티저와 포스터..

블레스 언리쉬드 파이널 테스트 시작 [내부링크]

블레스 언리쉬드 파이널 테스트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파이널 테스트 오늘 부터 시작 5일 동안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스팀에서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오마이걸 던던댄스 차트1위를 차지 [내부링크]

오마이걸 던던댄스 차트1위 오머일걸의 신곡 던던 댄스가 차트1위를 차지 이번 신보는 지난해 4월에 발매되어 음원차트를 올킬했던 살짝 설렜어와 돌핀에 이어 또 한번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 뿐만 아니라 함께 공..

5월 빅스마일데이 ,G마켓.옥션 역대급 할인행사 [내부링크]

5월 빅스마일데일,G마켓.옥션 역대급 할인행사 빅스마일데이 행사는 지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지상 최대의 쇼핑 축제로 최대 할인해택과 다양한 사은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할인행사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9살 인생 최초로 떠나는 여행! [내부링크]

영화 아이들은 즐겁다 드라마 2021.5.5 개봉 감독 이지원 주연 이경훈.박예찬.홍정민.박시완.옥예린.이상희윤경호.공민정 신나는 만남 함께 한 여행 그리고 마지막 인사 고마워 어딘가 아파서 병원에 엄마와 항상..

삼쩜삼,정기신고 오픈? [내부링크]

삼쩜삼,정기신고 오픈? 자비스앤빌런즈가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을 맞아 삼쫌삼 정기신고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코로나19확산으로 종합소득세 신고가 비대면으로만 진행 세무서에 별도의 신고창고가 제공되지..

공매도 재개일 첫날? [내부링크]

공매도 재개일 첫날? 2021 5.3일 외국인과 기관이 공매도 거래대금을 움직이기 시작. 한국거래소 공매도포털에 따르면 외국인의 공매도 거래대금은 9558억원으로 집계 코스피시장에서 7382억원 코스닥시장에서 21..

gs25캠핑가자,불매운동? [내부링크]

gs25가 1일 부터 한 달간 진행하기로한 캠핑 행사상품 구매 이벤트 홍보 포스터를 끝내 삭제 이날 캠핑가자 이벤트 포스터가 공개 되자 일각에서는 손 모양의 일러스트가 남혐 표현이라고 지적 론라인 커뮤니티..

놀면뭐하니 이동휘,눈길?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이동휘,눈길? 배우 이동휘는 5월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맙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부족한 실력이지만 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노래 부를 수 있는..

sk증권계좌계설이벤트,상품출시? [내부링크]

sk증권계좌계설이벤트,상품출시? 2021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타 증권사에 있는 국내외 상장 주식이나 ETF를 대신 증권 계좌에 500만원 이상 입고한 뒤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최대 15만원 1000만원 이상 거래하..

원스토어 환불 규정? [내부링크]

원스토어 환불 규정? 원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의 환불 정책을 비교한 결과 환불 가능 기간이나 예외적인 사안이 제각각 원스토어 구분 환불 가능기간 기타 환불 규정 원스토어 7일 이내 환불 요..

황매산오토캠핑장,인기있는이유? [내부링크]

황매산오토캠핑장 인기있는 이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캠핑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졌다. 따뜻한 날씨 덕분에 어딜가도 봄을 느끼기에 충분하지만 푸른 녹음에 둘러싸인 산이라면 봄 캠핑을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

남기협, 누구? tvN 어쩌다 사장 방문 [내부링크]

차태현.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일지 tvN 어쩌다 사장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남기협,누구? tvN 어쩌다 사장 출연 15일 오후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서는 골프퀸 박인비와 그의 코치이자 남편인 남기..

이석훈 최선아,결혼과 반전매력 화제 [내부링크]

이석훈 최선아, 결혼과 반전매력 화제 이석훈 최선아씨는 2016년에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자녀로 두고 있다. 이석훈은 sbs풀러스 예능 프로그램 언네한테 말해도 돼에서 결혼 사실을 털어넜다. 이석훈은 난 방송..

한지혜 햄버거 먹방,방갑이는 누구? [내부링크]

한지혜 햄버거,먹방 방갑이는 누구? 지난 2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한지혜가 친정엄마의 편지에 울컥한 모습이 전파 방갑이 맘 한지혜는 오랜만에 찍으니까 어색하더라 라며 카메..

수유동납치사건의 전말? [내부링크]

수유동납치사건의 전말은? 사울 강북구 수유동에서 길 가던 20대 여성이 사흘간 납치되는 사건 피해자의 지인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을 통해 가해자에 대해 엄벌을 탄원 4월 21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길..

바퀴달린집2,전국유랑 집들이 동백꽃 케미 예고 [내부링크]

바퀴달린집2, 동백꽃 케미 예고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 바퀴달린집이란 내집 장만이 로또가 되어버린 현실 살고 싶은 곳 어디든 내 맘대로 골라서 살아볼 수 있는 움직이는 집이 생긴다면? 마음 가는 순..

아이패드프로5세대 공개및 성능 [내부링크]

아이패드프로5세대 공개 애플은 새로움이 피어나리다라는 주제로 신제품을 공개 스페셜 행사를 개최하고 신형 테블릿 PC인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공개 제품라인업 2가지 11인치.12.9인치 애플은 공식 홈페이지에..

뼈엔 엠비피 MBP가루 골다공증 개선에 도움 [내부링크]

뼈엔 엠비피 MBP가루 골다공증 개선에 도움 MBP는 Myelin Basic Protein의 약자 우유나 모유의 유청 단백질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아주 극소량만 포함되어 있어 아주 귀한 단백질 우유에 0.0048% 단백질이 우리 몸..

탈모빔, 자가진답법 9가지 [내부링크]

탈모빔, 자가진답법 9가지 아래 내용중 3가지 이상 해당하면 탈모 초기 일수 있으니 전문의와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1. 비듬이 자주 생긴다.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것은 곧 두피에 열이 많다는 뜻 두피 열은..

소상공인 버팀목 플러스, 신청 및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 플러스 및 신청접수 및 자세히 알아보자! 신청기간 2021.4.19~ 지원대상 1. 집합 금지 지속 6주 이상 가게 500만원 지원 2.집합 금지 완화 6주 미만 가게 400만원 지원 3. 영업제한 300만원 지원..

2021 신조어테스트 및 뜻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 신조어테스트 알아보기 올해의 신조어는 어떤 뜻이 숨어있을까요? 1.스블재 2. 갑통알 3.군싹 4, 쫌쫌따리 5.주불 6.당모치 7.애빼시 8.머선129 9.언텐 찐텐 10. 임포 무슨 뜻인지 알아 맞춰보세요 1~1개:..

카카오 액면분할 거래 재개 [내부링크]

카카오 액면분할 거래재개 카카오 주식 액면가를 500원에서 100원으로 쪼개는 분할을 마치고 오늘부터 거래가 재개 카카오는 액면분할을 앞두고 12~14일 ( 4일)동안 거래가 중지 카카오는 지난 2월25일 액면분할..

토스 증권 1주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토스 증권 1주 (이벤트 진행중) 토스는 자사 증권계좌 개설 고객에게 국내 주식 1주를 램덤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 기간 2021.4.12~4.18까지 삼성전자.현대자동차와 같은 우량주는 물론 40만원에 달하는 네이..

제2의 바람의 나라 출시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제2의나라 공식 홈페이지 제2의 바람의나라 출시(사전예약 시작) 2021.4.14일 오전부터 제2의 나라는 사전예약이 가능한 공식홈페이지를 공개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 참여가 가능..

뮤지컬 검은 사제들. 악령을 다르는 이야기 [내부링크]

뮤지컬 검은 사제들.악령을 다르는 이야기 2021.2.25~2021.5.30 화~금 저녁 8시 토.일 공휴일 14:00~18:00 뺑소니 교통사고 이후 증세에 시달리는 영신 영신이 마귀에 빙의된 것에 확신한 김신부는 교단에 구마..

오종혁 결혼.오늘 (12일) 비연예인 신부와 웨딩마치 [내부링크]

오종혁 결혼. 오늘(12일) 비연예인 신부와 웨딩마치 그룹 클릭비출신 가수겸 뮤지컬 배우 오종혁씨가 오늘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신부님과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종혁씨는 예비신부와 성격이 너무 잘 맞는다...

2021 책드림 리스트 및 세계 책의 날 행사 안내 [내부링크]

2021 책드림 리스트 및 세계 책의날 행사 안내 세계 책의 날은 스폐인 카탈루냐 지방에서 책을 사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던 세인트 조지의 날 4월 23일 과 1616년 대문호 셰익스피어와 세르반테스가 4월 23일에..

박수홍.예능 프로그램 출연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다. [내부링크]

박수홍.예능 프로그램 출연.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다. 방송인 박수홍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는 주병진.노사연.박수홍.박경림이 출연한 전설의 콤비 특집 박수홍은 친형 논란 이후..

영화 노바디 (90분간의 액션 쾌감) [내부링크]

영화 노바디 (90분간의 액션 쾌감) 2021.4.7 개봉 액션.코미디 감독 일리야 나이슐러 주연 밥 오덴커크. 코니 닐슨 조연 크리스토퍼 로이드.JP미녹스.폴 에세엠브르 정말이지 착하게 살고 싶었다.참으려 했다. 이..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인기 [내부링크]

K2 K2 수지 운동화 플라이하이크 수지가 신은 하이킹화의 인기에 힘입어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신발 매출이 고공행진 중 K2는 3월 신발부문 매출이 전년대비 120% 신장 플라이하이크 시리즈는 500% 증가 특히 수..

AHC 선세럼 겟잇뷰티서 소개한 배우 오연서 애정템 [내부링크]

AHC AHC 선세럼 겟잇뷰티서 소개한 배우 오연서 애정템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선케어와 안티에이징을 한번레 완성하는 선세럼 자외선.적외선.근적외선.블루라이트.유해대기 오염물질까지 5중..

2021 ZARA 세일기간 알아두기 [내부링크]

2021 ZARA세일기간 썸머 세일 2021.6.17일 추수감사절세일 2021.9.16일 연말세일 2021.12.16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자라 세일은 보통 정가 대비 40~70%까지 할인 의류 뿐 아니라 신발 .가방.악세사..

입술이 트는 이유 4가지 [내부링크]

입술이 트는 이유 4가지 입술이 트는 건 기본적으로 철분이나 비타민 B가 심하게 부족하기 때문 1. 음식 짜고 매운 음식을 먹으면 입술에 염증이 생기기 쉽다. 자극 때문이기도 하지만 그럼 음식을 먹은 후에는..

목이 마른 이유? [내부링크]

목이 마른 이유 1. 구강 건조증 침샘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면 입이 마르고 따라서 목이마르다. 암 때문에 방사선 치료를 받거나 특정 약을 복용하는 경우 구강 건조증이 생길 수 있다. 흡연.노화도 원인.입안이..

내장지방 높은 여성 무증상 뇌경색 발병위험? [내부링크]

내장지방 높은 여성 무증상 뇌경색 발병위험 내장지방 지수가 높은 여성은 무증상 뇌경색 발병 위험이 높다는 연구결과 보라매병원 신경과 권형민.남기웅 교수 서울대병원 가정의학과 박진호 교수 공동 연구팀은..

탄 냄비 쉽게 닦는법 [내부링크]

탄 냄비 닦는법 요리를 하다보면 종종 냄비가 탄다. 준비물 베이킹소다.식초.수세미 1. 탄 냄비를 한번 헹군다. 2.탄 부분이 다 잠길 정도로 물을 붓는다. 3. 베이킹소다 3큰술.식초 3큰술을 넣는다. 4. 팔팔 끊..

벽지 곰팡이 제거법) 관리방법 [내부링크]

벽지 곰팡이 제거법과 관리방법 벽지에 곰팡이가 발생할 경우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은 곰팡이가 핀 벽지를 뜯어내고 단열 공사를 하거나 곰팡이 제거작업을 한 후에 벽을 새로 도배하는 것 이는 곰팡이 재발 가능..

치명적인 독 들어있는 식품 [내부링크]

치명적인 독 들어있는 식품 자연독이 있는 식품을 먹은 후 생기는 질환을 자연독 식중독이라고 한다. 독버섯이나 복어.산나물 등을 잘못 먹고 두통이나 현기증.마비가 생기는 것이 대표적 시품의약품안전천ㄴ 자..

생리 후 일주일 다이어트 황금기 [내부링크]

생리 후 일주일 다이어트 황금기 생리 전부터 생리할 때까지는 먹으면 살이 찐다. 하지만 다행히도 생리가 끝나면 1주일동안 움직이는 대로 빠지는 다이엍 황금기가 시작 덜 먹고 잘 뺀다면 생리기간을 오히려 효..

봄철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봄철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1. 돼지고기 돼지고기ㅇ 든 아연,셀레늄,아미노산 등은 간과 신장에서 금속결합단백질인 메탈로티오네인을 만들어 중금속을 흡착.배출시키는 역할 또한 돼지고기에 다량 함유된 비타민..

지방을 잘 태우려면? [내부링크]

지방을 잘 태우려면 유산소 운동 30분 전 진한 커피를 마시면 체내 지방이 잘 연소된다는 연구결과 스페인 그라나다대학 연구팀은 평균연령 32세 남성 15명을 대상으로 운동 전 카페인 섭취가 지방 연소에 미치는..

임플란트 치과마다 다른 이유? [내부링크]

임플라트 치과마다 다른 이유? 1.임플란트어떤 환자에게 필요한 시술? 임플란트는 치주질환이나 충치 등으로 치아를 상실했거나 발치가 필요한 환자들에게 필요한 시술 차아를 발치하고 임플란트를 해야 한다고..

칼로리 낮은 서양식 간식 [내부링크]

칼로리 낮은 서양식 간식 1. 치즈+크래커 곡물 크래커 위에 치즈를 올리고 클래식한 간식도 대략 세 개 정도면 100칼로리 이내로 먹을 수 있다. 통곡물로 만든 크래커의 식이섬유가 끼니 사이의 공복감을 달래준..

건강에 좋은 저탄수화물 간식들 [내부링크]

건강에 좋은 저탄수화물 간식 1. 사과와 치즈 사과에 모짜렐라 치즈를 곁들여 먹어면 단맛 짠맛을 합친 단짠의 휼륭한 스낵 단백질 지방 섬유질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 2. 아보카드와 호밀 크래커 잘 익은 아..

콜라겐이 부족할떄 나타나는 신호 [내부링크]

콜라겐이 부족할 때 나타나는 신호 1. 피부 노화 피부 건강의 뼈대를 이루는 진피의 약 90%를 구성 콜라겐은 피부를 단단하고 탄력있게 한다. 반대로 콜라겐이 줄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며 주름이 잘 생긴다. 환절..

띄어쓰기 맞춤법 검사기 활용법 [내부링크]

띄어쓰기 맞춤법 검사기 활용법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맞춤법 검사기가 화제 정확한 맞춤법에 대한 정보는 국립국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포털사이트등에서 저공하는 맞춤법 검사기를 이용하면 더..

SSG닷컴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주얼리 5종 신상품 단독 출시 [내부링크]

SSG닷컴 스톤헨지 체리블라썸 주얼리 5종 신상품 단독출시 SSG닷컴은 2021.3.16~3.31까지 스톤헨지 체리 블라썸 주얼리 5종을 단독 출시하고 이 상품 구매시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MD 증정 행사 실시 이번에 출시..

환절기 소아비염 도움되는 관리법 [내부링크]

환절기 소아비염 도움되는 관리법 환절기에 어린 자녀들이 고생하기 쉬운 비염 아이가 감기를 앓고 있지 않는데도 코막힘.콧물.재채기와 눈.코를 비비는 증상이 오래 지속되면 비염일 가능성이 높다. 자녀가 밤새..

국가장학금)2021 국가 장학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1 국가 장학금 신청 방법 국가 장학금이란 소득 수준에 연계하여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에게 보다 많은 해택이 주어지도록 설계된 장학금 신청일자 2021.2.3~3.16 18시 서류제출/가구원 동의 2021.2.3~3.18..

대산청소년문학상 작품공전 [내부링크]

대산청소년문학상 공모전 2021.3.2~6.1 대산문화재단은 한국문학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문학인제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전국의 중.고교 재학생 및 해당 연령 청소년을 대상으로 대산청소년문학상을 공모 이번 제29..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숯불닭갈비 출시 기념 무료 시식 행사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신메뉴 숯불닭갈비 출시 기념 무료 시식 행사 명륜당이 운영하는 숯불돼지갈비 전문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신메뉴 숯불닭갈비 출시를 기념해 두달간 무료 시식 행사를 진행 새롭게 선보인 숯불..

필웨이 ) 2021S/S 필워크 특가 명품 핫딜 실시 [내부링크]

필웨이)2021S/S 필워크 특가 명품 핫딜 실시 2021.3.2~3.11 까지 2021 S/S 필워크는 3월 2일 오픈 필웨이에서 S/S 시즌을 맞이해 기획한역대 최대 규모의 명품 할인 행사 총 20억 규모의 할인 쿠폰 제공은 물론..

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 [내부링크]

글램디 2주 습관 다이어트 글램디는 뷰티&생활문화 기업 (주)에이피알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로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현실적인 대안을 연구.개발 대표 상품인 글램디 컷 CLA 는 기초대사량 증가에 주는 CL..

보건증재발급) 간단히 받는 방법 [내부링크]

보건증 재발급 간단히 받는 방법 지금까지 보건증을 받기위해서는 보건소에 방문 후 검사를 받고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 다시 보건소에 방문해 보건증을 받아와야 했지만 인터넷 발급이 가능해지면서 보건소에 재..

서른밤째)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가수 윤아 컬래버레이션 발매 [내부링크]

서른밤째)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가수 윤아의 컬래버레이션 발매 홍보사측은 바른연애 길잡이 속 서브 주인공 도은.준혁 커플의 테마곡인 서른밤째는 2015년 발매된 새봄의 다섯번째 싱글곡으로 바른연애..

2021프로야구개막)컴투수프로야구2021 사전예약돌입 [내부링크]

2021프로야구개막) 컴투수프로야구2021 사전예약돌입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1이 2021KBO리그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 이..

아이허브)아이허브 직구족이 인정한 영양제 TOP5 [내부링크]

아이허브 직구족이 인정한 영양제 TOP5 아이허브가 2020년 해외 직구족이 가장 많이 구매한 베트스셀링 웰니스 제품 TOP5를 공개 약 3만 종에 달하는 지사몰의 웰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제품은..

올리브영 )올영세일 최대 70%까지 [내부링크]

올리브영 최대 70%까지 세일 cj올리브영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시작 2021.3.2~3.8까지 이번 올리브영 세일은 봄과 시작을 콘셉트로 기획 겨우내 얼어붙었던 소비에 활력을..

술 취하면 목소리 커지는 이유? [내부링크]

술 취하면 목소리 커지는 이유? 술 취한 사람이 같은 공간에 있는지는 멀리서도 쉽게 알 수 있다. 술 취한 사람의 목소리가 천장을 뚫을 듯 우렁차게 들리기 때문 왜 술에 취하면 목소리가 커지는 걸까? 이성이..

가위 눌리는 원인 및 예방법 [내부링크]

가위 눌리는 원인 및 예방법 잠을 자는 중 의식은 꺠어있는데 의지와 다르게 몸이 움직이지 않는다면 흔히 가위에 늘렸다고 말한다. 가위눌리는 현상을 현대의학에 선 수면마비라고 한다. 우리 몸은 잘 때 깊은..

사천바다케이블카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 [내부링크]

사천바다케이블카 정월대보름 달맞이 이벤트 2021.2.26~2.28일까지 사천바다케이블카 탑승객에게기념품을 증정 기념품은 대방정류장 매표소에서 이벤트 기간 미앨 오후 5시 부터 발권하는 고객 대상 선착순 총 20..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 [내부링크]

키엘이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 겨울에 춥고..

SKT 새학기 반장선거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SKT 새학기 반장선거 이벤트 진행? 2021.2.23~2021.4.5까지 sk 텔레콤은 새학기를 맞아 6주간 ZEM어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ZEM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가입하거..

달걀 껍데기 산란일자 표시제도? [내부링크]

달걀 껍데기 산란일자 표시제도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양계협회 등과 협의를 거쳐 달걀 껍데기 산랑일자 표시제도를 시행 23일 부터 달걀 껍데기에 닭이 알을 낳은 날짜가 표기 산란일자 표시제도는 지난 2017년 달..

1000만 탈모인들 사로잡은 제품은 ? [내부링크]

LG전자가 국내 대기업 중 처음으로 내 놓은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LG프라엘 메디 헤어가 준수한 판매량을 기록 LG프라엘 메디헤어는 출시된 이후 3~4개월 정도 밖에 되지 않아 판매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

얄피만두 팬클럽 모집 [내부링크]

얄피만두 팬클럽 모집 풀무원식품이 얄피만두 팬클럽 얄피와 간장들 회원을 모집 팬클럽 이름은 만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인 간장에 빗대어 표현 얄피만두를 사랑하고 즐겨 먹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다..

수기명부에 전화번호 대신 안심번호? [내부링크]

수기명부에 전화번호 대신 안심번호? 19일 부터 다중이용시설 방문시 수기명부에 휴대전화번호 대신 개인안심번호를 기재 개인정보보호위원회와 중앙방역대책본부는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국민들이 식당.카페 등..

BTS가 사랑하는 문학 방탄 독서 [내부링크]

BTS가 방송에서 소개한 문학책 37권 방탄 독서는 BTS가 읽고 추천했거나 노래나 뮤직비디오의 모티브가 됐던 문학책 37권을 읽고 분석한 책 소개된 책은 이방인.어린왕자.데미안.수레바퀘 아래서와 같은 고전에서..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 17일 부터 ... [내부링크]

청년 주거급여 신청 국토교통부는 17일부터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을 온라인으로 신청 복지로 사이트에서 신청 하면 됩니다. www.bokjiro.go.kr 복지로 함께 만드는 복지 www.bokjiro.go.kr 복지로 사이트는 다..

헤라 란제리 컬러 컬렉션을 한정 출시 [내부링크]

헤라 란제리 컬러 컬렉션을 한정 출시 헤라는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 중 가장 인기가 좋았던 란제리 색채를 중심으로 구성된 란제리 컬렉션을 선 보인다.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

sk텔레콤 T전화x누구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 출시 [내부링크]

SK텔레콤 T전화x누구 전용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 출시 드림어스컴퍼니의 아이리버 브랜드와 출시한 누구 버즈 SK텔레콤 인공지능 기술과 아이리버 사운드 노하우를 결합한 무선 이어셋 누구 버즈를 사용하면 별..

테슬라 모델 Y가격 5999만원?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Y가격 5999만원? 테슬라코리아가 12일 모델Y를 국내 출시하면서 가격을 공개 모델 y의 Standard Range 트림은 5999만원으로 정보가 정한 6000만원 이하 기준을 충족해 보조금 전액 지원을 받을 수 있..

설 연휴 풍성한 금융권 해택&이벤트 [내부링크]

1. 카카오 뱅크 세뱃돈 송금하면 경품 이벤트 카카오 뱅크 앱에서 이체를 선택해 카카오톡 친구를 골라 이벤트 메세지와 함께 세뱃돈을 전달하고 받는 사람이 카카오 뱅크계좌로 세뱃돈을 받으면 된다. 카카오뱅..

설 연휴 문여는 병원&약국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모바일 간편 병원 예약접수 서비스 똑닥을 운영하는 비브로스는 똑닥이 설 연휴 동안 여는 병원과 약국 정보를 제공 연휴 동안 갑작스럽게 병원을 방문해야 할 경우 똑닥 애플리케이션에서 현 위치를 설정한 후..

우울한 청소년 컴퓨터 게임하면서 인지행동 치료 가능? [내부링크]

우울증 청소년 컴퓨터 게임하면서 인지행동 치료? 서울대병원 소아청소년정신과 신민섭 교수팀은 우울한 청소년들이 컴퓨터 게임을 통해 인지행동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행복누리 프로그램을 개발 행복 누리 프로..

3월 초.중학교 입학전까지 예방접종 [내부링크]

3월 초.중학교 입학전까지 예방접종 질병관리청과 교육부는 학생들의 감염병 예방과 건강 보호를 위해 초.중학교 입학생 예방접종 확인 사업을 실시 초등학교 입학생은 디프레리아.파상풍.백일해(DTaP)5차 소아마..

부정적인 사고방식 벗어나는 방법 [내부링크]

부정적인 사고방식 벗어나는 방법 스트레스,무기력,부정적 사고방식에서 벗어나도록 방법을 찾아서 행동에 옮겨야 한다. 1. 스크린 타임을 제한한다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휴대전화 컴퓨터 태블릿..

집에서 대장암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집에서 대장암 확인하는 방법? 불규칙한 식습관에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는 현대인들은 혹시 대장암에 걸리지 않을까 우려한다. 대장암은 증상이 없거나 특이하지 않아 증상만으론 인지하기 어렵다...

스트레스 풀때 좋은 식품 [내부링크]

스트레스 풀때 좋은 식품 스트레스를 받으면 부신피질 호르몬의 인종인 코르티솔의 분비가 촉진되는데 이 호르몬이 분비되면 식욕이 증가 한다.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해소하려면 아무 것이나 먹어서는 안된다. 1...

설연휴 3일간 자동차 무상점검 받으세요! [내부링크]

설연휴 3일간 자동차 무상점검 받으세요! 한국자동차산업협회는 자동차 이용자의 안전한 운행을 위해 국내 완성차 업체들과 함께 설 연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 2021.2.8~2021.2.10 (3일간) 설 연휴 자..

속눈썹에 사는 모낭충? [내부링크]

속눈썹에 사는 모낭충? 모낭충은 진드기의 일종으로 투명하고 크기는 02~04mm이며 사람 몸에 존재하는 흔한 체외 기생충의 하나 모낭충은 털이 잇으면서 피지량이 많은 부위를 좋아한다. 눈꺼풀에는 속눈썹과 마..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모빌 피규어 버디 세트 [내부링크]

스타벅스가 내놓은 한정판 상품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플레이 모빌 피규어 버디세트 2021년 1월7일~2월3일까지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1월 28일부터 스타벅스 버디 세트는 종류와 상관없이 1인당 1회..

우리아이 똑똑하게 키우기 위한 5가지 [내부링크]

우리아이 똑똑하기 키우기 위한 5가지 전문가들은 똑똑한 아이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부모의 교육에 따라 달라진다면서 10살 이전의 시기가 가장 중요하다고 지적 이 때가 아이의 뇌기능을 가장 크게 끌어올릴..

파인애플&황태의 조합 피부에 좋다고? [내부링크]

파인애플&황태의 조합 파인애플과 어류 콜라겐을 함께 섭취하면 피부의 유분 보유량이 32%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의 멜라닌은 3%감소하고 거칠기와 눈가 주름도 개선 파인애플에는 풍부한 단백질 분해..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할인 2021.1.26~2.28 예산 및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해양수산부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고 어촌 특산물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전국 어..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 무료체험 및 사은품까지 [내부링크]

알레르망 스핑크스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 무료체험 행사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오는 1월 22일부터 백화점 매장을 시작으로 2월 부터는 백화점 및 가두점 매장까지 확대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트리스 체..

귤껍질이 음식물쓰레기라고? [내부링크]

귤껍질이 음식물 쓰레기라고 귤껍질을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우리를 헷갈리게 하는 음식물 쓰레기 올바른 배출 방법 귤껍질은 일반쓰레기가 아닌 음식물 쓰레기라고 합니다. 동물들의 사료로 쓰일 수 있다고 하네..

팔꿈치 하얗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팔꿈치 하얗게 만드는법 팔꿈치와 무릎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속적인 마찰과 압력을 받는다. 자극을 계속 받으면서 피부 각질이 벗겨지고 쌓이는 것이 반복되는데 그 과정에서 색이 변하는 것 다른 부위에 비해..

잘못된 사워 습관? [내부링크]

잘못된 샤워 습관? 잘못된 샤워습관으로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다. 1. 몸 씻고 머리 감기 샤워할 때 몸을 먼저 씻고 머리를 감았다면 순서를 반대로 바꾸는 것이 좋다. 샴푸에는 파라벤이나 알코올 등의 화학성..

1형 당뇨 건강보험 적용 및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혈당관리 [내부링크]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혈당 관리 연속혈당측정시스템은 미국 덱스콤에서 만든 제품 국내에는 지난 2018년 휴온스가 덱스콤G5를 론칭 지난해 10월에는 최신 기능을 탑재한 덱스콤G6를 들여왔다. 이번 제품은 센서..

손톱으로 보는 건강 [내부링크]

손톱으로 보는 건강 정상적인 손톱은 매끈한 연주황에 자라난 부분은 흰색을 띠는 것 하지만 때때로 손톱의 색이 달라지거나 모양이 울퉁불퉁해지는 등 이상 형태를 보이곤 한다. 손톱 색과 모양이 평소와 다르다..

전세계가 주목한 가장 특별한 상상 소울(애니메이션) [내부링크]

영화 소울 2021.1.20 개봉 (애니메이션) 감독 피트 닥터 주연 제이미 폭스,티나페이,디비드 딕스,필리샤 리샤드 조연 아미어- 칼리브 톰슨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전 영혼들이 머무는..

위 건강에 좋은 매스틱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위 건강에 좋은 매스틱에 대해 알아보자! 매스틱이란 그리스의 키오스섬에서만 자생하는 나무의 수액을 굳힌 미스틱은 1년에 단 한번 한 그루당 180g 이하의 소량만 채취가 가능 매스틱은 오래 전부터 위 건강,치..

서울시 자동차세 1월말까지 연납하고 세액공제 9.15% 받자! [내부링크]

서울시 자동차세 1월말까지 연납하고 세액공제 9.15% 자동차세 연세액을 1월31까지 일시 납부하면 9.15% 세액공제 해택 1월 31일 까지 전화(구청).인터넷(ETAX).앱(STAX)로 신청 작년 연납차량은 신청 불필요 연..

2021년 스타벅스 럭키백 출시 및 구매 방법 [내부링크]

2021년1월 12일 스타벅스는 신축년 새해의 행운의 기운과 소망을 꾹꾹 눌러 담은 럭키백 출시 럭키백의 가격은 63000원 A타입과 B타입 두가지 중 선택 A타입에는 키 체인.스티커.파우치 등의 액세서리 2종.스테인..

면역력에 좋은 산양유 단백질 분말 효능?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산양유 단백질 분말 효능 산양유 단백질 분말은 흰염소인 산양에서 짠 젖인 산양유에서 추출한 단백질 산양유에는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탄수화물.지방과 비타민 등 영양성분이 골고루 함유 산양유..

정부지원 저축 상품 이용꿀팁? [내부링크]

정부지원 저축 상품 이용 꿀팁 청년들의 저축 계획을 돕기 위해 정부지원으로 최소 원금의 두배 이상을 모을 수 있는 저축상품 7가지 1. 내일키움통장 내일키움통장은 매월 5만원 또는 10만원을 저축하면 1대1 매..

요기요 무신사와 2021년 물물교환 캠페인 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사진 요기요 요기요 무신사와 2021년 물물교환 캠페인 인벤트 진행 요기요 무신사 힛탠다드를 찾아라 이벤트 기간 2021년 1월 11일~1월 17일 까지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온라인 패션..

아이 배앓이 할때 대처법 [내부링크]

아이 배앓이 대처법 아이들이 호소하는 만성 복통의 90%는 심리적 문제가 원인 성인이 복통이 생겼을 땐 심하지 않으면 단순 소화불량으로 생각한다. 하지만 아이들이 복통을 호소할 땐 큰 병은 아닐까 걱정부터..

갑자스러운 딸꾹질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갑자스러운 딸꾹질 멈추는 방법 딸꾹질을 할때 나는 딸꾹 소리는 숨을 마실 때 열려 있어야 하는 성대가 갑자기 닫히면서 나는 소리 갑자기 시작된 딸꾹질이 멈추지 않아 곤욕을 치르는 경우가 있다. 술을 많이..

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혈압 낮추는 방법 겨울철 한파는 혈관을 수축시켜 평소보다 혈압을 높인다. 고혈압은 증상 없이 혈관을 손상하는 무서운 병 혈압관리는 필수 고혈압은 생활습관과 밀접한 질환아다. 생활 속 관리법을 실천해야 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 입금 방법? [내부링크]

카트포인트 통합조회 및 계좌 입금 방법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 있는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하고 현금화 할 수 있게 되었다. 카드 정기 결제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방법을 변경하거나 해지 가능 여신금융협회..

소화불량 고쳐야 할 습관? [내부링크]

소화불량 고쳐야 할 습관 1. 혼자 밥먹기 혼자 밥먹을 땐 식사를 한다기보다 한 끼를 해결한다고 생각하는 경우 실제로 건강증진개발원 주사에 의하면 혼자 밥을 먹는 사람의 약 55%가 식사를 대충 하거나 인스턴..

목주름 펴는 방법? [내부링크]

목 주름 펴는 방법? 나이를 가늠하려면 얼굴보다 목을 보라는 말 얼굴보다 목 피부가 더 앏고 피하지방이 적은 데다 움직임이 많아 주름이 잘 생기기 때문 목주름이 덜 생기도록 예방하는 방법 1. 목을 상하좌우..

2021년 건강하게 만드는 실천방법 [내부링크]

2021년 건강하게 만드는 실천 방법 코로나 19로 힘들던 2020년이 지나가고 2021년을 맞았지만 아직도 코로나19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힘들고 지치지만 그래도 2021년 한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실천 방법을..

안면경련 조기 증상? [내부링크]

안면경련 조기 증상? 눈 떨림이 한달 이상 지속되면 의심 눈 떨림은 마그네슘이 부족할 때 주로 생긴다. 체내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눈떨림.불면증.신경 감각이상 눈부심.피로.탈모.식욕 저하 .골밀도감소.발작 간..

전신 가려움증 유발하는 병? [내부링크]

전신 가려움증 유발하는 병? 1. 당뇨병 당뇨병이 생기면 신경이 손상돼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과민해 진다. 이로 인해 쉽게 가려움을 느낀다. 더불어 갈증이 심해져 물을 많이 마시게 된다면 당뇨병일 확률이 높..

불면증 완화 되는 음식 &불면증 악화 되는 음식? [내부링크]

불면증 완화 되는 음식 &불면증 악화 되는 음식 불면증 완화 되는 음식 1. 허브티 라벤더티나 캐모마일티 등을 마시는게 도움 라벤더에는 심신 안정 효과가 있는데 티로 우려 마시는 것 뿐만 아니라 라벤더 오일..

마스크 착용 피부트러블 예방하는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화제? [내부링크]

사진 청호나이스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다보면 마스크 내부 온도와 습도가 높아져 축축하고 답답한 느낌을 받기 쉽고 고온 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힘내소 2021년 대한민국 한우2.5톤 이벤트 [내부링크]

사진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새해 첫날 힘내소!대한민국 행사를 열고 한우 2.5톤 물량을 경품으로 준비 play 스토어 앱에서 GS나만의 냉장고 다운로드 한 뒤 들어가 보면 자세히 나옵니다. 소비자..

2021년 새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습관들 [내부링크]

2021년새해 목표 달성이 가능한 해로 만들 수 있는 방법 목표 달성을 위한 3가지 습관 1.아침 명상 명상은 정신 건강 향상을 위한 가장 간단하고도 효과적인 방법중 하나 예전에는 명상이 종교인들에게 한정된 것..

2021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 사이트 [내부링크]

2021년 새해가 왔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에 많은 일들이 있어지만 올해는 코로나 19도 사라지고 예전처럼 자유롭게 거리를 다닐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바래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021년 무료..

이마트 24 편의점 이벤트 새해 1일부터 생필품을 반값에? [내부링크]

이마트 24 편의점 2021년 1월 한달간 생필품 및 주류 등 1930종에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 새해 7일 동안 봉지 라면을 브랜드와 상관없이 반값에 판매 할인 품목 즉석밥 등 먹거리를 비롯해 청소,위생,생활,..

투썸플레이스 2021년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100%이벤트 진행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2021년 럭키드로우 프로모션 100% 이벤트 진행 2021년 1월1일 디저트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새해 희망과 행운을 전달하는 2021년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 2021년 럭키드..

요즘 핫한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XY염색체? [내부링크]

요즘 핫한 펜트하우스에서 오윤희 XY염색체? 요즘 핫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극 중 배역 오윤희가 XY염색체를 가졌다는 내용이 알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XY염색체가 화제 일반적으로 자녀는 아버지로부터 X..

아이가 윙크를 많이 한다면 질병을 의심? [내부링크]

아이가 윙크를 많이 한다면 질병을 의심? 한쪽 눈만을 찡그리는 윙크는 애교를 부릴 때 주로 사용하는 표정 그런데 사람마다 윙크가 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다. 한쪽 눈만을 찡그리려 하면 양쪽 눈이..

2021년 달라지는 제도들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지는 제도? 내년부터 노인층 생활안정을 위한 기초연금 지급 대상이 확대 고용보험 적용 대상에 예술인이 포함 택배기사 등 특수형태근로종사자 산재보험 적용 제외 신청이 까다로워진다. 1.최저임금..

오늘 29일부터 배달앱 음식 4번 주문하면 1만원 환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배달앱 4번 주문하면 1만원 환급 받는 방법?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외식 할인 지원을 배달앱을 통한 주문에 한해 오늘 29일 오전10시부터 재개 소비자는 카드사 홈페이지와 앱이세 먼저..

2021년 구직촉진수당 오늘 28일 부터 신청 [내부링크]

2021년 구직촉진수당 오늘부터 신청? 정부가 저소득층.청년에게 구직촉진수당과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국민취업제원제도 오늘 28일 부터 온라인 접수 4인가구 기준 가계소득이 저소득 구직자의 경우 월 2..

3차 재난 지원금에 대해 알 아 봅시다. [내부링크]

3차 재난 지원금에 대해 알아봅시다. 예산:약 4조 지원대상:소상공인.자영업자.특수형태근로종사자.프리랜서.판문판매원 고용 취약계층 등 지원금액:100~300만원 지급시기:2021년 1월 초 지급 집합 금지 없종 200..

자다가 움찔하는 이유? [내부링크]

자다가 움찔하는 이유? 자다가 몸을 움찔거리며 깨는 수면놀람증은 스트레스.익숙치 않은 자세 등으로 잘 때 근육이 제대로 이완되지 않으면서 발생 우리 몸은 수면에 빠지기 시작하면 심박수가 떨어지고 근육이..

달걀을 매일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달걀을 매일 먹어야 하는 이유? 삶은 달걀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눈건강을 돕고 혈압을 낮추며 체중감량을 돕는 등 삶은 달걀의 숨은 장점이 많다. 1.다이어트를 돕는다. 살을 빼는 중이라면 삶은 달걀은 가장 좋..

버섯을 먹으면 생기는 변화? [내부링크]

버섯을 먹으면 생기는 변화? 버섯은 산속의 소고기로 불릴 만큼 단백질이 많다. 열량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꼽히는 닭가슴살의 40%에 불과 체중 조절에 좋은 성분도 많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어 과식..

영국에서 시작한 변종 코로나 어린이도 쉽게 감염? [내부링크]

영국에서 시작한 변종 코로나 어린이도 쉽게 감염? 영국에서 퍼지고 있는 코로나19 변종은 어른만큼 어린이에게도 쉽게 감염되는 것으로 추정 그동안 어린이는 어른만큼 코로나19에 잘 걸리지 않거나 걸리더라도..

안면거상술이란? [내부링크]

안면거상술이란 깊은 주름이나 피부처짐이 심한 경우 수술적인 방법을 선택 대표적인 방법이 안면거상술 나이가 들어가면서 찾아오는 피부 노화현상은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변화 하지만 취근에는 이러..

팥이 다이어트에 효과? [내부링크]

팥이 다이어트에 효과? 2020년 12월 21일은 밤이 가장 길어지고 낮은 가장 짧은 동지 예부터 민간에선 동짓날에 역귀를 쫓기 위해 팥죽을 쑤어 먹었다. 팥죽을 먹지 않으면 노화가 빨리 오고 잔병이 생기며 잡귀..

자만심이 아닌 자존감 높이는 법 [내부링크]

자만심이 아닌자존감 높이는 법 자만심은 자신이나 자신과 관련 있는 것을 스스로 자랑하며 뽐내는 마음 자존감은 스스로 품위를 지키고 자기를 존중하는 마음 성숙한 어른이 되려면 자만심을 없애고 자존감을 높..

스트레스와 연관있는 질환? [내부링크]

스트레스와 연관있는 질환? 스트레스와 관련이 높은 질환은 심혈관 질환 급성 스트레스는 심근경색.부정맥.혈전 형성의 위험을 높여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성을 높인다. 마음이 느긋한 사람에 비해 적게심이 강한..

추워도 환기를 시켜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추워도 환기를 시켜야 하는 이유 미세먼제와 추운 날씨가 번갈아 찾아오면서 실내 환기 한 번을 시키기가 두려운 요즘 하지만 미세 먼제가 많거나 춥다고 환기를 안 시키면 유독 고통이 커지는 사람이 있다. 바로..

아보카도 매일 챙겨 먹으면 장 내 미생물이 풍부해진다? [내부링크]

아보카도 매일 챙겨 먹으면 장 내 미생물이 풍부해진다? 미국일리노이대학 연구팀은 과체중 또는 비만 성인 24~49세 163명을 대상으로 장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12주간 연구 연구팀은 대상자들을 두 그룹으로 나..

마스크 속 입냄새? 잡는 아로마 패치 출시 [내부링크]

마스크 속 입냄새?잡는 아로마 패시 출시 (주)제이엔비 글로벌은 최근 마스크 아로마 향기 패치 MAPAE를 출시 MAPAE마패는 유럽산 레몬.페퍼민트.유칼립투스 100% 천연 아로마 오일만을 사용하여 마스크에 부착..

석류의 좋은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석류의 좋은점 제대로 알고 먹자? 석류란 열매가 익으면 껍질이 터지면서 씨앗이 드러나는데 루비 빛깔 그 씨앗에는 노화를 예방하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서 여성들에게 인기 석류는 섬유질의 보고.포만감을..

렌즈를 자주끼는 사람은 실핏줄 잘 관찰해야 한다? [내부링크]

렌즈를 자주끼는 사람은 실핏줄 잘 관찰해야한다? 렌즈를 자주 끼는 사람은 눈에 생기는 실핏줄을 잘 관찰해야 합니다. 방치했을 때 실명까지 이어지는 신생혈관일 수 있기 때문 신생혈관은 안구 바깥쪽 각막에..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는 식품들... [내부링크]

냉장고에 보관하면 안되는 식품들... 냉장고는 보관하는 식품에 박테리아가 번식하고 식품이 부패하는 속도를 늦춰준다. 냉장고 내부온도는 1~5도가 적당 너무 온도가 낮으면 식품의 질감과 맛이 바뀌기도 하고..

안면홍조증 예방? [내부링크]

안면 홍조증이란 일시적인 혈관 확장으로 발생 자율신경이나 혈관활성물질에 의한 혈관 평활근의 주된 기전으로 발생하는 경우 땀샘도 같이 활성화 되어 발한을 동반하기도 한다. 대개 심리적인 요인이나 환경적..

소변을 볼때 나타나는 이상 증세와 원인 [내부링크]

소변볼때 나타나는 이상증세와 원인 소변을 볼때 따끔거리거나 분비물이 나오는 등의 증상이 계속된다면질환을 의심 1. 요로감염증 세균이 요로에 감염증을 일으키는 질환 요로는 방광이나 요도처럼 소변이 몸 밖..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내부링크]

맥도날드 크리스마스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0년 12월1일~12~25일 까지 리치 포테이토 버거세트 혹은 리치 포테이토 머쉬룸 버거세트 구매후 받신 이벤트 코드를 입력 스템프 4개를 적립하면 크리스마스 선물로..

순서만 바꿔도 살이빠진다? [내부링크]

순서만 바꿔도 살빠진다? 건강을 위해서나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먼저 식사 순서를 바꿔봅시다. 식이섬유가 많이 든 음식을 먼저 밥과 같은 탄수화물은 나중으로... 식이섬유 풍부한 반찬부터 소화되는 데 오랜..

장 방어벽 보호하는 식습관? [내부링크]

장 방어벽 보호하는 식습관 스트레스.항생물질 남용.환경오염.잘못된 식습관 등이 장내세균의 균형을 무너뜨린다. 소화기 분야 최고 학술지인 미국소화기학회지에 따르면 특히 고지방 식이는 혈증 세균 독소 농도..

유사나 홀리데이 특별팩 한정판매 [내부링크]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홀리데이 특별팩을 한정판매 유사나의 홀리데이 특별팩은 연말연시 지친 몸을 관리 할수 있도록 자사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 향산화.면역건강 베스트 특별..

KB국민은행 리브고객 500만돌파 기념이벤트 16까지 진행 [내부링크]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리브 고객 500만 돌파 기념으로 500만 리브 고객님과 함께하는 THANKS WEEK이벤트를 16까지 진행 2016년 6월 출시된 리브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KB국민은..

자도자도 피곤한 만성피로의 원인? [내부링크]

자도 자도 피곤한 만성 피로 원인? 일반피로와만성피로의 차이점 일반 피로 일반피로는 휴식을 취하거나 밤잠을 잘 자고 일어나면 사라진다. 운동을 하고 나서 발생한 피로는 휴식을 취하면 없어지고 제대로 못자..

해독주스 부작용이란? [내부링크]

해독주스의 부작용이란? 해독주스에는 사과와 바나나 같은 과일이 들어간다. 과일을 주스 형태로 섭취할 경우 혈당 상승의 위험성을 높인다. 액체 형태는 장에서 빠르게 흡수돼 혈당을 급격히 올린다. 해독주스를..

GS25에서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출시 [내부링크]

GS25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다이어리제조사 양지사와 손잡고 반려동물 다이어리 반다 출시 (속지에 예방접종.체크포인트.팁 등 제공) 반려가족들에게 재미와 의미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성장 스토리를 작..

스케일링 보험적용 되니 치아관리 하세요~!!! [내부링크]

1년에 한번 보험적용 되는 스케일링 꼭~! 받으세요~! 2020년 다 가기전에 못 받으신 분들은 꼭 받으세요!!! 스케일링은 치아의 표면에 남아있는 치석 등을 물리적으로 제거하는 시술 만 19세 이상 성인의 경우 1..

긴장감을 풀어주는 간단 지압법 [내부링크]

수능 전 간단 지압법 2020.12.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일 입니다. 시험 당일에는 과도한 긴장으로 두통이 생기거나 가슴이 두근거려 집중력이 떨어지고 소화불량을 겪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신경성 증상을 완화하는..

공인인증서 10일부터 폐지? [내부링크]

2020.12.10일부터 공인인증서가 폐지 다양한 방식의 민간 전자서명이 활용 전자서명 발급을 위한 신원확인도 비대면 방식으로 가능 10자리 이상의 복잡한 비밀번호 대신 생체정보나 간편 비밀번호 (PIN)등으로 가..

암 예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암을 예방하는 법 암은 주로 50대 이상에서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요즘에는 점점 나이때가 낮아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인이 있지만 식습관의 변화가 가장 큰 이유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청년특별구직지원금 3차 2020.12.3~12.7까지 신청접수 [내부링크]

청년특별구직지원금 2020.12.3~12.7 3차 신청접수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으로 인한 기업의 채용.축소.연기 등 청년층의 어려운 취업여건을 감안하여 청년특별구직지원금 신청자를 추가 모집 청년특별구직지원금이..

푸라닭 치킨 블랙푸라의데이 경품이벤트 [내부링크]

푸라닭 치킨 경품이벤트 2020년 블랙푸라의데이를 진행 2020.11.17~2020.12.13까지 푸라닭 코카콜라와 함께하고 싶은 어떤 날을 골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로 푸라닭 치킨&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인증..

과식을 막아주는 식품 [내부링크]

과식을 막아주는 식품 과식을 자주하게되면 건강이 악화 과식의 폐해로는 비만.위장질환 위험증가.고혈압.고 콜레스테롤 당뇨병 등의 질병 위험 증가 먹고 있다는 것을 뇌에 전달해 식욕을 잠재우는 음식들이 있..

거북목증후군 증상이란 [내부링크]

거북목증후군 증상이란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면서 동반되는 증상 대표적으로 거북목증후군에따른 경추통 거북목증후군은 잘못된 자세로 인해 고개가 앞으로 빠져 통증이 생기는 증상 평소 컴퓨터 모니터나 스마..

오비맥주는 카스 무알코올 맥주를 쿠팡을 통해 판매 [내부링크]

오비맥주는 카스 무알콜 0.0 맥주를 11월26일 부터 쿠팡을 통해 판매 쿠팡을 통해 온라인으로 판매되는 카스 0.0 330ml 캔 제품 가격은 1박스 24개 15600원 비알콜올 맥주인 카스 0.0는 법적으로 음료로 구분되기..

수험생을 위한 건강 레시피 [내부링크]

수험생을 위한 건강 레시피 2020년 12월3일 수능사험을 치르는 우리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향상 등으로 어수선한 분위기에 춥고 건조한 날씨까지 국내 전문가들은 수험..

노화피부를 젊은 피부로 회춘시키는 기술을 개발? [내부링크]

노화한 피부를 젊은 피부로 회춘시킨는 기술을 개발? KAST 바이오뇌공학과 조광현 교수와 안수균 연구원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사람의 노화된 피부 세포 일부를 젊은 세포로 되돌릴는 역노화 기술을 컴퓨터..

척추 분리증이란 [내부링크]

척추 분리증이란 척추분리증은 척추 뼈 앞과 뒤를 연결하는 협부라는 부위가 분리를 일으킨 질환 척추분리증은 척추뼈 사이의 디스크에서는 별다른문제가 없지만 척추뼈 자체에 이상이 발생하면서 척추의 모양이..

템트 신제품 홀리데이 레디쿨러백 [내부링크]

수입맥주업체 비어밸트코리아는 11월 25일 신제품 템트 홀리데이 레디쿨러백을 홈플러스에서 단독 출시! 템트홀리데이 레디쿨러백은 지난 4월.9월에 선보인 핑크코랄 패키지1탄 템트DIY 피크닉 보냉백과 2탄 템트..

비만인 사람은 대기오염을 조심? [내부링크]

비만이 있는 사람은 대기오염을 조심해야 한다. 대기오염 노출은 비만이 있는 사람에게 폐기능 저하 고혈압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연구 결과 최근 추가 연구에 따르면 갑상선 호르몬 저하와 나쁜 콜레스테롤 상승..

2020년 달라진 연말정산 소득공제율이 80%? [내부링크]

2020년 연말정산 변경사항 2020년 연말정산 소득공제율 80%로 변경 연말정산이란 1년동안 낸 근로소득세를 따져 보고 실소득보다 세금을 더 많이 냈다면 돌려받고 조금 냈다면 더 내야 하는 절차 2020년 달라진..

피부 건조증 환자를 위한 겨울철 목욕법... [내부링크]

피부 건조증 환자를 위한 겨울철 목욕법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서 가려운 사람들 피부가 건조해서 가려우면 샤워는 일주일에 세번 목욕은 1~2주에 한번만 해서 피지가 씻겨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특히 팔..

췌장염 초기 증상이란 [내부링크]

췌장염에 걸리면 매우 극심한 복통과 함께 등이 쥐어짜듯 아프다면 췌장염을 의심 등에 통증이 있으면 단순 근육통이나 허리 디스크 등 척추질환을 의심 등 통증은 주로 척추질환이 원인인 것은 사실이지만 드물..

내년 노인일자리 11월23일 부터 신청 [내부링크]

오늘 11월 22일 보건복지부는 2020.11.23 부터 ~2020.12.18 까지 내년 노인 일자리 지원 사업 참여자를 모집 내일 23일 부터 신청 가능 하세요~!!!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아래 홈페이지 또는 방문 신청 접수 가능..

불면증을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불면증의 위험? 미국국립 노화연구소는 65세세 이상 성인의 절반이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불면증은 단순히 피곤함을 낳는데 그치지 않고 고혈압.당뇨병.심장마비.우울증.불안증을 유발 그 결과 수명을 단..

국민취업지원제도란? [내부링크]

국민취업지원제도란 기존의 고용안전망 해택을 보지 못하는 저소득층.영세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취업지원 서비스와 생계지원을 위한 제도 2019년 6월4일 정부와 더불어 민주당이 발표 2021년 1월1일 이후..

치매 유전자 발견? [내부링크]

치매 유발 유전자 발견? 분당서울대병원 신경과 박영호 교수팀은 미국인 661명.유럽인 674명을  대상으로코호트 연구 결과 면역세포에 의한 염증반응 및 바이러스 감염과 관련된 특정 유전자의 발현이 알츠하이..

코스트코 11월 둘째주 주간할인 상품! [내부링크]

2020.11.16~ 코스트코 주간할인 가전 꿀팁! 가전 1.LG 트롬 스타일러 (2020.11.16~11.22) 원가1.869.000원-170.000원=할인가 1.699.000원 2.LG디오스 냉장고 870L (2020.11.16~11.22) 원가 2.399.000원-250.000원..

코스트코 11월 둘째주 주간할인 상품. [내부링크]

2020.11.16~코스트코 주간할인 꿀팁!!! 식품 1.봉봉곤약젤리믹스 150MLX15PK 할인행사 (2020.11.16~2020.11.22) 원가 13.990원-2500원=할인가 11.490원 2.국산 잣 (450G) 44.990원 본 상품은 회원카드당 1개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인터넷으로. [내부링크]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발급 방법 인터넷으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쉽게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 우선! 네이버나 구글 검색란에 나이스 대국민서비스를 치시면 네이버는 맨위에 나이스가 나오고 구글은 맨위에 나..

관상동맥 위험인자? [내부링크]

관상동맥 위험인자란? 관상동맥질환의 발생 기간은 복합적으로 고혈압.지질이상.비만.흡연등이 지금까지 잘 알려져 있는 위험인자 죽상경화증의 발생 기전에 중요한 적용을 하는 것으로 간주되고 있는 염증 반응..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채용. [내부링크]

건강보험 심사평가원 채용에 대해 알아보자.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하는일은 건강보험에 대한 부분을 심사하는 일을 합니다. 건강보험심사원 행정직*심사직으로 나눈다. 심사직 약사전형.간호사전형 두가지 전..

BNR17 유산균이란? [내부링크]

BNR17 유산균이란(다이어트) 바이오니아 자회사 에이스바이옴이 모유에서 분리한 유산균주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국내 첫 체지방 감소.기능성 유산균으로 인정 비에날씬 프로에..

드론택시 상용화 가능? [내부링크]

하늘을 나는 드론택시 상용화 가능? 드론택시란 드론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정부가 선제적으로 규제를 풀고 연구개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19년 10월17일 발표한 방안 로드맵에 따르면 2명이 탑승해 최대 50km..

방탄커피의 부작용? [내부링크]

방탄커피란? 방탄커피는 미국 실리콘밸리의 사업가인 데이브 애스프리에 의해 알려졌다. 데이브 에스프리의 레시피 커피콩37g을 갈아 물 237ml로 커피를 내린 뒤  무염버터1큰술.코코넛오일1큰술을 넣으면 방탄..

기침을 오래하면? [내부링크]

기침을 오래하면? 기침은 폐와 기관지 내에 생긴 가래나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한 신체의 중요한 방어 기전 지속기간에 따라 3주 미만은 급성 기침 3~8주 미만은 아급성 기침 8주 이상은 만성 기침으로 분류 기침..

놀이공원 및 대한민국 숙박시설 할인쿠폰 11월4일부터 발급 [내부링크]

롯데월드를 포함한 전국 유원시설업체 106개 참여 입장권과 자유이용권을 최대 60%까지 할인 1인2매 한도 제한 구매 가능 2020.11.4 오전 10시 인터파크 티켓 누리집 http://ticket.interpark.com 유원시설 할인..

번아웃 증후군 극복법 [내부링크]

번아웃 증후군이란 갑자기 모든 일이 하기 싫어지는 정신적 소진상태 번아웃 증후군을 느끼는 사람은 심장질환을 주의 번아웃 증후군은 갑자기 불이 꺼지는 것처럼 체내 에너지가 방전되는 모습을 비유해 붙여진..

새치의 원인? [내부링크]

새치의 원인 모낭 세포에서 멜라닌 세포가 멜라닌 생산이 줄어들면 생긴다. 흰머리는 노화과정에서 털뿌리 멜라닌 세포 수가 감소하면 생긴다. 젊은 사람 머리에 조금씩 난 흰머리를 새치라고 부른다. 새치는 주..

하지불안 증후군 완치? [내부링크]

하지불안 증후군이란 불면증을 유발하는 치명적인 질환 하지불안 증후군은 주로 잠들기 전에 다리에 불편한 감각 증상이 심하게 나타나 다리를 움직이게 되면서 수면에 장애를 일으키는 질환 만21세~69세의 성인..

청소년증 신청 방법. [내부링크]

청소년증이란 청소년증은 대학민국 청소년 모두가 자신을 표현하고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문화관광부가 만든 신분증 청소년증 만9세~18세 이하의 청소년 청소년증은 어떤해택이 있나요? 청소년증은 공적 신분증..

소시오패스의 두얼굴 [내부링크]

소시오패스란 반사회적인인격 장애의 일종 범행 인지를 한다는 점에서 사이코패스와 치이점이 있다. 타인의 권리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침해하며 반복적인 범법행위나 거짓말.사기성.공격성.무책임함을 보이는..

눈에 생긴 노란반점이 치매 징후일수도... [내부링크]

치매란 치매는 여러가지 원인에 의한 뇌손상에 의해 기억력을 위시한 여러 인지기능의 장애가 생겨 예전의 수준의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태를 의미 치매는 정상적으로 성숙한 뇌가 후천적인 외상이나 질..

영화 티저 예고편 (내가 죽던 날) 벼랑끝에 선 사람들의 연대를 그린영화 [내부링크]

2020.11.12 개봉작 내가죽던날 감독 박지완 주연 김혜수(현수 역).이정은(순천댁 역).노정의(세진 역) 조연 김선영(민정 역).이상엽(형준 역).문정희(정미 역) 태풍이 몰아치던 밤 외딴섬 절벽 끝에서 유서 한장..

하시모토 갑상선염 [내부링크]

하시모토 갑상선염이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하시모토 갑상선염은 자가면역성 원인으로 갑상선에 염증을 발생하여 갑상선기능 저하증이 나타나는 질환 증상 목의 앞쪽에 위치한 갑상선이 커질수 있다.  단단하..

스타 벅스 별 적립 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별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첫째 스타벅스카드 등록해야 합니다. 스타벅스 3단계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에는 웰컴레벨.그린레벨.골드레벨이 있습니다. 먼저 웰컴레벨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빅히트 주식 청약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핫한 빅히트 주식 청양방법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BTS 방탄소년단이 몸 담고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청약 시작 첫째 청약을 할수 있는 증권사 선택 NH투자증권 64만8182주 한국투자증권 55만 5584주..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내부링크]

사이버수사대란? 컴퓨터 네트워크에서 일어난 사건의 범인이나 용의자를 찾고 조사하는 일을 맡은 경찰부대 입니다. 요즘 인터넷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 사고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

코털 뽑으면 위험하고 심할 경우 사망 [내부링크]

코털을 잘 못 뽑으면 코 점막에 염증이 생길 수 있고 이 염증성 세균이 혈관을 따라 뇌로 이동해 뇌수막염과 뇌종양 같은 뇌 질환을 일으킬수 있다. 가능성을 낮지만 전혀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주의 코털을..

착한운전 마일리지 꿀팁 [내부링크]

착한운전 마일리지란? 1년간 무위반 .무사고 준수 서약 내용을 지키면 10점씩 마일리지를 부과하고 후에 면허정지처분 시 마일리지 만큼 정지처분을 감경하는 제도 해택 무위반 무사고 서약서를 경찰서.지구대.파..

삶은 양배추의 효능 6가지 [내부링크]

양배추의 효능 양배추는 부위별로 영양소 함유량이 다른데 겉잎에는 비타민 A와 철분 칼슘이 풍부하고 하얀 속잎에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C 함량이 높다. 양배추의 비타민U성분은 위궤양 치료의 효과가 있고 위장..

전국2차재난지원금은... [내부링크]

전국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봅시다. 2차지원금 지급 종료 지역 전북 완주군. 전북 진완군. 전북 군산시.전남 화순군. 경기도 가평. 경북 예천군. 강원도 영월 2020년 7월 31일 종료 1인당 10~20만원 선불카..

기초생활수급자 부양의무자 기준 폐지 [내부링크]

기초수급자란? 국민기초생활보장 할수 있는 제도를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춘 사람 생계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이 없고 힘든 저소득층의 매달 일정의 생계비나 생활비를 지원 의료급여 .주거급여,생계급여..

해외 직접 주식 투자 방법 [내부링크]

요즘 해외주식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먼저 해외주식은 어떻게 사는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해외주식은 직접 투자와 간접투자 2가지로 나눠집니다. 직접투자는  개인이 증권개좌를 개설하여 본인이..

히든싱어6 7월31일 첫방송 국내 최정상 가수들... [내부링크]

JTBC JTBC 히든싱어6 2020.7.31 금요일 첫방송 예정 비.장범준.화사.장윤정.김종국.백지영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 원조가수와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을 선보이며 JTBC의 대표작으로서 2012년 부터 수많..

배스킨 라빈스 7월 행사 펭수매트 [내부링크]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에서 싹쓰리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할인 싹쓰리 리유저블컵 증정 4000->2000 행사 기간 2020.7.24~소진시 매장교환가능 모바일 구매시 해피포인트앱->해피콘->누르시고 찾아보시면 됩니다...

넥플릭스 영화 키싱부스2 달달한 하이틴 로맨스 [내부링크]

넷플릭스 넥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2가 24일 오늘 오후 4시 넥플릭스에서 확인 달달한 하이틴 로맨스의 정석으로 알려지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키싱부스의 속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키싱부스2는 대학 진학 준..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2020년 경자년 부터 코로나로 인해 많이 힘든시기였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해나가야할지 답답하고 고민 되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그냥 한번 재미삼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

부부의세계 한소희 엄마는 [내부링크]

한소희 인스타 배우 한소희는 2017년 SBS tv드라마 다시만난세계로 데뷔했으며 JTBC 부부의 세계로 스타덤에 오른 배우 부부의 세계 배우 한소희가 최근 불거진 어머니 사기의혹에 관련 피해자에게 사과 한소희는..

전국해수욕장 개장일은 [내부링크]

해양경찰청 2020년 전국 해수욕장 개장 시작 올 여름은 역대급으로 무더위가 찾아 올 전망 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19로 생활 속 거리두기가 강조 전국 해수욕장에서는 피서객들의 방역과 안전확보를 위해 해수욕..

4세대 카니발 첨단 공간 무중력 시트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13일 4세대 카니발의 실내 디자인과 주요 편의사양을 공개 4세대 카니발의 실내를 매력적인 첨단 공간으로 완성 우주선의 실내를 연상시키는 크래쉬 패드 디자인으로 웅장하고 미래지향..

삼성생명 무료운세 2020년 보기 [내부링크]

어느덧 2020년 7월이네요. 2020년 1월부터 코로나로 많이 힘든시기이지만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요즘 많은 것들이 달라지고 있는 시기네요 직장인.사업자분들.학생들 등등... 많은 분들이 많은 고민과 갈등 스..

AOA그룹 출신겸 배우 권민아 과거 한 멤버에게 괴롭힘 당했다고 폭로 [내부링크]

AOA권민아 인스타 AOA 그룹 출신 겸 배우 권민아가 과거 한 멤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3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 이후 2019년 5월 팀을..

SK바이오팜 공모주 청약 방법은 [내부링크]

한국거래소 sk바이오팜 청약 방법 일단 공모주가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공모주란 기업이 유가증권 시장 상장을 위해 일반 투자자로부터 청약을 받아 배정하는 주식을 말하는데 보통 상장 이후 발행가를 웃돌아 시..

송도 힐스테이트 3차 6개월후 전매 [내부링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사이버 견본주택은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3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상현실 VR로 실내평면을 구현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397-5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레이크..

신형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눈길 [내부링크]

사진 제네시스 국산차 최상위 세단인 제네시스 G90이 2021년형으로 상품성이 업그레이드 한정 수량 스페셜 G90 에디션인 스타더스트도 내달 2일 부터 판매 시작 2021년형 G90는 제네시스 어댑티브 컨트롤 서스펜션..

옥택연의 그녀 나이 4살 차이 나는 비연예인 [내부링크]

옥택연 인스타 가수 겸 배우 옥택연33세 4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데뷔 12년 만에 처음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 옥택연의 그녀는 29살에 평범한 직장인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약3년 지난해 5월 전역한 옥택연은 군..

나는 몸신이다 엉덩이 걷기 [내부링크]

엉덩이 걷기 운동 엉덩이 걷기는 발 모양을 11자로 유지하고 계단을 오르는 운동법 단 상체를 세워 머리부터 엉덩이 까지 일자를 만든 채로 바닥을 딛고 있는 다리의 발 뒤꿈치에 힘을 주며 계단을 올라야 한다...

오케이 마담 코믹 액션 영화 8월 개봉! [내부링크]

오케이 마담 2020년 8월 개봉 장르 코미디 감독:이철하 배우들 주연 엄정화.박성웅.이상윤.배정남.이선빈 즐거운 여행 되세요~! 인생 최고의 행운인 줄 알았다. 놈들이 타기전까지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2020년 남원 춘향제 선발대회 제90회 [내부링크]

2020년 남원 춘향제 2020년 9월 10일 ~9월13일 전화번호 063-620-5783 공연시간 10시~22시 홈페이지 참고http://www.chunhyang.org 주소 전라북도 남원시 요천로 1447 행사장소 남원 광한루원 이몽룡과 춘향의..

원조 얼짱 구혜선11kg감량후 제2의 전성기 [내부링크]

구혜선 인스타 원조 얼짱 구혜선의 미모는 B컷도OK컷으로 만든다. 다리어트를 통해 11kg을 감량했다는 구혜선의 미모는 제2의 정선기 구혜선이 B컷마저 화보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로트가수 김호중 신곡 할무니 6월20일 공개 [내부링크]

김호중 인스타그램 성악가 출신 트로트 가수로 트바로티라는 별명을 가진 김호중이 오는 20일 신곡 할무니를 선보인다. 할무니는 유년 할머니와 살던 때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곳으로 전 세대가 공감활 수 있는..

청담동 한 거리에서 배우 류준열혜리 목격담 [내부링크]

류쥰열&혜리 어제 18일 서울 청담동 한 거리에서 배우 류준열과 혜리를 봤다. 무더운 날에도 다정다감한 두 사람은 자전거를 타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고 한다. 류쥰열과 혜리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

온워드(단 하루의 기적)디즈니 픽사가 선사하는 감동 판타지 어드밴처 [내부링크]

온워드(단 하루의 기적) 감독 댄스캔론 배우(주연) 톰 홀랜드 . 크리스 프랫 . 줄리아 루이스 드레이퍼스 (조연) 옥타비아 스펜서 . 앨리 웡 . 존 라첸버거 . 리나 웨이스 . 멜 로드리게즈 줄거리 마법이 허라된..

6년만에 돌아온 4세대 카니발 공개 아빠들의 로망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4세대 카니발의 앤더링 이미지를 18일 공개 IMF시기인 1998년 처음 출시된 카니발은 전세계 누적 판매 200만대를 기록하는 등 기아차의 간판 모델로 자리 잡았다. 4세대카니발은 2014년..

아주 캐피탈 보험론 대상 및 조건등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아주 캐피탈 보험론 아주캐피탈 보험론 상품은 전체 캐피탈 중에서 당사에서만 취급하고 있는 상품으로 보험 가입자분들이 본인의 보험으로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신청 대상 보험만 있으면 신청대상에 포..

홈타운 넷플릭스 (도시 곳곳에 뿌리내린 공포의 실체를 찾아 나서다) [내부링크]

홈타운 넷플릭스 (도시 곳곳에 뿌리내린 공포의 실체를 찾아 나서다) 2021.9.22 수,목 오후10시 30분 등장인물 유재명(최형인 역),한예리(조정현 역),엄태구(조경호 역),김새벽(임세윤 역) 최광일(임인관 역),이..

비트코인 앞으로의 전망 분석은... [내부링크]

비트코인 앞으로의 전망 16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30 산업 평균지수는 전장보다 0.5%하락한 26,734.71에 거래 스탠더드앤드푸어스500 지수는 0.34% 내린 3,215.57에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0.73% 떨..

스벅 서머레디백 입고일은... [내부링크]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2020년 5월 21일 ~2020년 7월22일 63일간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백 2종 여름e-프리퀸시 이벤트 서머레디백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조심) 턱관절 장애 질환 [내부링크]

턱관절 장애란 턱관절 장애는 저작근 및 턱관절의 여러가지 질환을 포함 하는 용어로 턱관절에서 잡음이 들리고 통증이 있으며 입을 열거나 닫는데 어려움이 있는 질환. 원인 단단한 음식을 오래 씹거나 이를 악무..

양파에는 면역력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다 [내부링크]

오늘의 주제는 양파의 효능입니다. 양파의 영양 및 효능 양파의 효능에는 항암효과,당뇨병, 고혈압,동맥경화 예방 양파는 수분이 90%를 차지하지만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C ,칼슘, 인,철등의 영양소가 함유. 양..

진아림 누구인가요? [내부링크]

배우 진아림 누구? 배우 진아림이 지인을 통해 폭력을 행사한 갑질 여배우로 지목된 것에 억울하다는 입장 진아림은 한 인터뷰에서 갑질도 아니고 조폭을 동원한 것도 아니다라며 자신을 갑질 여배우라고 몰아세..

혈당 걱정 없는 카레 [내부링크]

혈당 걱정 없는 카레 카레는 몸에 좋은 음식 하지만 당뇨 환자는 조심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카레 제품에는 걸쭉한 질감을 살리기 위해 전분가루가 들어가기 때문 1.카레 속 강황 당뇨에 좋다. 카레의 주성분인..

김호중 도박 사건이란 [내부링크]

김호중 인스타 트로트가수 김호중(30세)이 불법토토를 했다고 인정 그는 불법 스포츠 토토뿐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불법 도박을 최근까지도 꾸준히 해왔다는 정황 김호중의 소속사는 김호중은 전 매니저와 지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