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dogforever의 등록된 링크

 lovedogforev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강아지 이름 짓기 - 여자 강아지 영어, 한글 이름 추천 [내부링크]

강아지 이름 짓기 - 여자 강아지 영어, 한글 이름 추천 사람의 인생은 이름 따라간다는 말이 있다. 귀한 이름을 지으면 귀하게 산다는 뜻이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아지의 삶에도 이름이 하는 역할은 크다고 생..

강아지 이름 짓기 - 남자 강아지 영어, 한글 이름 추천 [내부링크]

강아지 이름 짓기 - 남자 강아지 영어, 한글 이름 추천 반려견을 맞이한 후 가장 설레는 일중의 하나는 강아지 이름 짓기 일 것이다. 강아지에게 이름을 지어준 후, 강아지가 처음으로 그 이름을 알아..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 강아지 사람음식 [내부링크]

강아지가 먹으면 안 되는 음식 - 강아지 사람음식 몇 년 전에 반려견에게 전복죽을 먹인 적이 있다. 전복죽이 기름지다는 걸 잊고 있었다. 많은 양을 먹인 것도 아니었는데 췌장염에 걸려버렸고, 나의 무..

강아지 배변훈련 - 새끼강아지 배변훈련 방법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훈련 - 새끼강아지 배변훈련 방법 가족의 구성원으로 강아지를 받아 들인후, 제일 먼저 고민하는 부분은 아마 강아지 배변훈련일 것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실외 배변을 하게 하는 방법인데, 사실 이..

강아지 키우면 좋은 점과 불편한 점 - 강아지 키우기 [내부링크]

강아지 키우면 좋은 점과 불편한 점 - 강아지 키우기 강아지를 키우기 전 제일 먼저, 그리고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은 강아지를 키울 때 드는 비용과 그 강아지에 대한 책임감일 것이다. 강아지를 키우..

개의 기원 - 인간과 개의 역사 [내부링크]

개의 기원 - 인간과 개의 역사 2018년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반려견 숫자는 500만이 넘는다고 한다. 한국 전체 가구의 4분의 1 정도가 개를 기르고 있다는 말이다. 그만큼 개로 인한 사건 사고도..

안녕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쓰 독 러버예요. 어느덧 개와 함께 한 시간이 20년이 되어가네요. 현재 유기견 보호소에서 데려온 요크셔테리어를 기르고 있고, 매일매일 제 강아지의 애교에 빠져 사는 개 바보 엄마예요. 개의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