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godzj1990의 등록된 링크

 lovegodzj19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말세에 주님이 재림할 때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까요? [내부링크]

성경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어요. "가로되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 하였느니라"(사도행전 1:11) 이 구절..

크리스천이 반드시 알아야 할 문제: 이기는 자란 무엇을 가리키는 것인가 [내부링크]

이기는 자라고 하면 많은 크리스천은 주님을 위해 수고하여 사역하고 주님의 이름을 지키며 각종 핍박과 환난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주님을 위해 굳센 증거를 서는 것을 말하며 이러한 사람이 바로 계시록에서 말하..

진리는 변론할수록 분명해지기에 우리가 주님의 사랑을 찾고 구하고 주님의 말씀을 깨닫기에 고찰해 보세요 [내부링크]

며칠 전 어떤 일에 대해 의논할 때 각자의 관점이 다름에 따라 서로 다른 의견을 내놓았아요. 한편으로는 여러 사람들의 말이 일리가 있고 근거도 있어 맞는 것 같다고 느꼈지만 또 한편으로는 이 글이 별로 나쁘..

주님을 영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최근 몇 년동안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서 지진, 온역, 기근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주님을 믿는 사람들은 주님이 다시 오시는 예언이 다 이루어졌다는 걸 인정합니다. 주님께서는 오실때가 되었는데 우리는 왜..

깨우침: 주님을 맞이 함에 있어 도마와 같은 사람이 되면 안 돼요. [내부링크]

성경 기록에 보면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중국 공산당의 종교 핍박에 대한 관심을 가지다 — ‘가족 찾기단’의 감추어진 중공의 실체 [내부링크]

24일 톱뉴스에 반(反) 컬트 친 중공(중국 공산당) 성향의 오명옥 씨가 청와대 앞 분수대 광장에서 거짓 시위를 벌였다는 내용이 실렸습니다. 도대체 그런 일을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궁금한 마음을 참지 못..

비밀을 밝히다: 하나님의 재난 전 은밀한 강림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내부링크]

어제 우리는 주님이 말세에 은밀하게 강림하는 예언이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인지에 대해 교제했어요. 그럼 주님이 공개적으로 구름을 타고 강림하는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사실 하나님의 말세사역은 두 단..

성령이 발하는 음성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에서 주님의 나타나심을 보셨나요? [내부링크]

 확장열람:구원 얻는 것이란? 구원받는 것이란? 『예수가 떠난 후, 그를 따르던 제자들은 물론, 그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은 모든 성도들까지 그를 그렇게 간절히 그리워하고 그의 ..

최근 몇년 세계 각국에서 재난이 점점 심해지고 있고 그 범위도 점점 커지고 있어요. [내부링크]

왜 이렇게 많은 재난이 일어나는 것일까요? 주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어요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마..

예수님이 부활 후 나타난 의미가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내부링크]

예수님이 부활 후 나타난 의미가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하나님을 믿는 형제자매라면 다 알고 있어요.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못 박히신 후 사흘째 되던 날 부활하시고 40일 동안 나타나셨어요. 예수님이 부활..

재난속에서 우리는 마땅히 기도 외에 또 무엇을 하여야 할까요? [내부링크]

재난속에서 우리는 마땅히 기도 외에 또 무엇을 하여야 할까요?  최근에는  지진,수재,화재, 병충해,온역 등 각종재난이 잇따라 일어나고 있고, 또 종족과 종족과의 충돌과 폭력사건등이 빈번히 일어나..

말세에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고,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다 이루어졌어요 [내부링크]

 말세에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고,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미 다 이루어졌어요  2천 년 전 제자들이 예수님께 물었어요.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구주는 일찍이 "흰 구름"을 타고 돌아오셨어요! [내부링크]

구주는 일찍이 "흰 구름"을 타고 돌아오셨어요!  지금은 이미 말세의 끝자락이고 성경에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기본적으로 성취되었어요. 근데 왜 아직도 주님이 흰 구름을 타고 우리에게 나타나지 않..

재난의 징조가 이미 나타났고 주님은 이미 은밀하게 강림했습니다! [내부링크]

 말세에 재난이 도처에서 일어나고 지진, 기근, 역병, 홍수, 가믐, 충해가 빈번하게 일어나 세계정세가 불안정한가 하면 천체들도 보기 힘든 이상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현상들은 무엇을 예시하고 있을까..

만약 주님이 오는 것을 아무도 모른다면 어떻게 "신랑이로다"라고 할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큐티모임에서... 김자매가 다급하게 물었습니다. 지금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도 거의 성취되었는데 우리는 왜 아직도 주님을 맞이하지 못하고 있을까요? 주님은 ..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믿는 사람은 복이 있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고 믿는 사람은 화가 있으리라 [내부링크]

지금 전 세계적으로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요. 많은 신도들은 영광으로 충만한, 구름 타고 강림하시는 주님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요. 하지만 누군가가 주님이 이미 돌아오셨다는..

재난 전에 들림 받지 못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지금 세계 각지에 지진, 화재, 가믐, 기근 등 여러 가지 재난이 점점 커지고 있고, 범위가 넓어지고 있어요. 특히 이번 역병은 빠른 속도로 전 세계에 퍼지면서 우리 모든 사람의 생명을 심각하게 위협하고 있어..

주님이 "흰 구름"을 타고 강림한 비밀은 이미 밝혀졌어요 [내부링크]

당신이 아직도 주님이 흰 구름을 타고 강림하기를 간절하게 기다리고 있을 때, 예수님은 이미 "흰 구름"을 타고 재난 전에 은밀하게 강림하셨어요. 혹자는 이렇게 물을 수도 있어요. 아..

재난 전에 은밀하게 강림하여 한 무리 이긴 자를 만드시고 재난 후에는 상선벌악하신다! [내부링크]

은밀한 강림은 무슨소린지 혼란스러울 수도 있어요. 은밀한 강림이란 주님이 재난 전에 성육신 하여 인자가 되신 것을 가리켜요. 먼저 성경구절을 볼게요. "보라 내가 도적 같이 오리니"(계16:15) "이러므로 ..

무엇때문에 재림하신 예수님이 무신론국가인 중국에 오셨을까요? [내부링크]

  예수님께서는 말세에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고 많은 형제자매들은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스가랴서 14장 4절에 근거하여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에는 이스라엘에 나타나셔서 사역을 하신..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가 신속히 발전하는것을 주목하셨나요? [내부링크]

 전능신교의 발전은 점점 더 현 사회에 긍정적인 사물을 좋아하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는 사람들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전능신교의 발전동향에 주목하고 어떤 이들은 전능신교..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 가 신속하게 발전하신것을 주목하셨나요? [내부링크]

전능신교의 발전은 점점 더 현 사회에 긍정적인 사물을 좋아하고 하나님의 나타남을 사모하는 사람들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두 전능신교의 발전동향에 주목하고 어떤 이들은 전능신교에..

전능신교에서는 당신의 고부 갈등을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우리들 대부분은 이런 경험이 있게 됩니다, 나처럼 이렇게 좋은 사람이 그 누구와도 잘 지낼 수 있는데, 무엇때문에 유독 시어머니와는  잘 지낼 수 없을까요? 요즘 세상에 고부 관계가 어려워진 것은 한 사람,..

“동방번개”흥하는 비밀, 알고 싶나요? [내부링크]

 “동방번개”를 거론하면 많은 주안의 형제자매들은 모두 당혹감을 느낍니다. 왜 온 종교계가 날로 황폐해지고 쇠락하는 가운데 각종 각파에서 정죄하고 저버리는 동방번개는 오히려 날이 갈수록 부흥하는 것일..

마침내 하나님에게는 성별의 구분이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내부링크]

키워드 : 하나님의 성별, 성육신, 주님 재림  예전에 제가 하나님을 알지 못할 때, 하나님의 성별에 대한 상상과 관념으로 가득 차서, 하마터면 주님의 재림을 맞이할 기회를 놓칠 뻔했던 그런 경험이 있었습니다..

찻잎의 기묘한 효능에서 보는 하나님의 사랑 [내부링크]

중국인들이 많이 마신다고 알려진 차, 하지만 지금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요. 그렇다면 오늘은 저랑 함께 찻잎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중국인들은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차를 마십니다. 느끼한..

어떻게 살아야 공허하게 살지 않을까? [내부링크]

 요즘 들어 저는 자주 이런 질문을 듣습니다. 지금은 과학이 발달하고 사람들의 삶이 점점 좋아져서, 먹고, 쓰고, 즐길꺼리가 많고 넘치는데, 사람들은 왜 항상 이 모든 것을 누리고 있으면서도 공허함에서 벗어..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은 사람이 정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내부링크]

 말세의 하나님의 복음이 해외각국에 전개된 이래, 세계각국의 진심으로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갈망하는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이 바로 예수님의 재림이라는 것을 알아보고는 잇달아 와서 찾고 고찰..

전능신교에서 공기오염의 근원과 하나님이 공기를 만드신 마음을 알게 되다 [내부링크]

 리평은 독실한 기독교신자인데 전능신교의 왕령자매를 만나기 전에는 다만 성경에 기록된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창세기1:1, 2:1)”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전능신교에서 공기오염의 근원과 하나님이 공기를 만드신 마음을 알게 되다 [내부링크]

 리평은 독실한 기독교신자인데 전능신교의 왕령자매를 만나기 전에는 다만 성경에 기록된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창세기1:1, 2:1)”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경배와 찬양 MV 뮤직비디오 <만백성 마음껏 하나님 찬미하네> [내부링크]

우리 하나님 앞에 들림 받아 풍성한 잔치에 참석하니 참 기쁘네 말씀 누리고 진리 깨달아 영이 해방되니 자유롭네 마음에 감사와 찬미 충만하니 나도 모르게 노래 나오네 기쁜 마음 표현할..

평범함, 그 자체로도 아름답다 [내부링크]

 늦은 밤, 희미한 불빛 아래에서 창밖의 낙엽을 보고 있자니 얼마 전 생긴 일이 생각났고, 곧이어 알 수 없는 슬픔이 저를 덮쳤습니다. ‘일도 손에 익숙지 않고, 다른 사람보다 잘 하지도 못하며 체면도 잃고 남..

안식에 대하여 [내부링크]

 우리 모두가 다 알다시피 처음에 에덴 동산에 살았던 아담과 하와는 안식하며 살았던 인간으로서, 근심이 없고 죄가 없었습니다, 후에 인류가 사탄에게 타락되고 나서 죄 속에 살면서 다시는 안식하지 못했는데,..

행복한 인생이란 어떤 것일까요? [내부링크]

 “이거 봐! 샤오아이(小愛)네 삼촌이 또 선물을 보내왔어! 그 삼촌은 돈도 많고 권력까지 있대. 샤오아이네 집도 그 덕을 많이 보는 것 같아.”  “그러니까. 정말 부러워.…”  마을 사람들은 샤오아이의 집..

역경 속에 퍼진 사랑의 향기 [내부링크]

 저는 평범한 시골 여성입니다. 남존여비의 봉건 사상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시골에서 아들이 없다는 이유로 남들 앞에서 고개를 들지 못하고 고통의 나날을 보내던 중에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년..

원수가 아닌 경쟁자 그녀가 해낸 방법 [내부링크]

 “동생! 정말 마음도 넓지. 난 예전에 동생 가게 앞에서 동생 일거리를 빼앗았는데 화는커녕 도리어 내게 고객을 소개해 주다니.…” 경쟁자인 샤오롄(小連)이 부끄러운 듯 말했습니다. 샤오롄의 말을 들으며..

감동 찬양 뮤직비디오/MV<하나님께 드리는 마음속 이야기>하나님의 사랑으로 구원받았네 [내부링크]

1 하나님! 제 마음속엔 당신께 하고픈 말 가득합니다 제 마음 열어 준 당신 말씀에 당신의 음성 들었고 진리인 그 말씀, 샘물처럼 제 마음 적셨습니다 말씀 묵상하니 밝고 평안한 마음 든든하..

하나님의 말세심판에 대한 새로운 인식 [내부링크]

 이전에는 저 역시 주님을 믿는 많은 형제자매들과 마찬가지로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흰 보좌의 심판을 말일에 하나님께서 하늘에 큰 책상을 펴고 심판을 하신다고 여겼습니다. 즉 하나님은 흰색의 큰 보좌에 앉으..

하나님 말씀이 내 잘못된 사상과 관점을 바꾸다 [내부링크]

 저는 저희 부부가 평생 농사만 짓는 이유는 학력이 낮고 못 배웠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래서 아무리 고생스럽고 힘들더라도 자식들은 공부시켜서 훌륭하게 키우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부모와 같은 삶..

하나님의 사랑으로 굳건해진 마음 [내부링크]

 제게는 화목한 가정이 있었습니다. 저를 잘 이해해 주는 다정한 남편과 철이 든 효자 아들에, 집안 형편도 넉넉했습니다. 이치대로라면 무척 행복했어야겠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남편과 아들이 아무리..

다시는 자질 탓을 하지 않겠다 [내부링크]

 저는 본분을 이행하다 어려움을 만나거나 사역을 잘하지 못할 때마다 제 자질이 너무 부족하다고 느꼈고, 이 때문에 자주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상태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질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어려워..

거만함을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생기다 [내부링크]

 저는 본성이 거만한 사람입니다. 늘 거만한 패괴 성품을 겉으로 드러내고 제가 남들보다 더 우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협력하는 형제자매와 함께 글을 수정하거나 사역에 대해 대화를 나눌 때 겸허하게 상..

사람을 올바르게 대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내부링크]

 어느 날, 천 형제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형제는 남는 시간에 복음 증거 훈련을 하여 복음 사역에 조금이나마 힘을 바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 형제 성품이 매우 교만했던 기억 때문에 속으로 형제에 대..

순종에 대한 공과 [내부링크]

 제 이름은 리밍전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따른 지 7년째입니다. 그동안 저는 교회에서 어떤 본분을 맡든 열심히 이행해 왔습니다. 그 과정에서 그 어떤 어려움이나 좌절을 만나도, 아무리 고생하고 대가를 치를..

좋은 성경구절 [내부링크]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마태복음 11:28)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7년 시련으로 드러난 나의 본모습 [내부링크]

 1994년 저는 어머니와 함께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였습니다. 하나님께서 또다시 인간을 구원하기 위해 육신을 입고 세상에 오셨다는 것을 알고 매우 기뻤습니다. 특히 제가 하나님께 구원받는 대상이 될..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흑암 세력의 압제를 이겨 내다 [내부링크]

 저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를 따라 예수님을 믿었습니다. 예수님을 따르는 동안 늘 주님의 사랑에 감동을 받았고, 예수님은 참으로 우리를 사랑하신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를 구속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못 박혀..

찬양 대합창 특집 <하나님나라의 축가, 하나님나라가 인간 세상에 임하였네> [내부링크]

 감동을 선사하는 하나님나라의 축가가 울려 퍼지며, 전 우주를 향해 하나님께서 세상에 임하셨음을 선포하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였도다! 만백성이 환호하고, 만물이 기뻐 뛰네! 온 누리에 기쁨이 넘쳐흐르네...

하나님을 믿으면 어떤 좋은 점이 있나요? [내부링크]

 지난번에 우리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으면 어떤 좋은 점이 있는지에 대하여 얘기했습니다. 그 좋은 점은 한두가지가 아니었고 더욱이 돈이나 권력으로 사올 수 있는 것이 아니었는데 사람 마음속의 공허함과 일..

빨간불이 들어온 우정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내부링크]

 쉬쟈오(許嬌)는 케이크 가게에서 제빵을 배우는 실습생입니다. 쉬쟈오의 제빵 실력은 빠른 속도로 늘어 케이크를 만들 때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어느 날 쉬쟈오가 만든 케이크를 점장이 보게 되었습니..

워십 찬양 <다행히 돌아오신 하나님 만나>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드리네 (무대버전) [내부링크]

1 다행히 돌아오신 하나님 만나 그분 음성 듣고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하게 되었네 성육신한 전능하신 하나님알게 되고 그분 놀라운 행사 보았네 인생의 비밀 깨닫게 하는 가장 귀한 전능하신 ..

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으려거든 포장부터 벗어 던져라 [내부링크]

 일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다른 사람이 무시할까 봐 악착같이 자신의 단점을 가리기 위해 애쓰고 몰라도 아는 척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다 보니 삶도 고달프고 업무 효율도 떨어졌습니다. 게다..

말씀 찬양 CCM <피조물의 생명은 하나님에게서 비롯되었네> [내부링크]

1 하나님이 주신 사람의 생명은 끝이 없고 육과 시간, 공간의 제한 받지 않네 이것은 생명의 비밀이자 생명이 본래 하나님에게서 비롯되었음을 증명하네 이를 믿지 않는 사람 많지만 누구나 하나..

니느웨와 소돔을 통해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을 깨닫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 이들은 하나님의 성품은 긍휼과 자비라는 것을 다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풀어 주신 풍부한 은혜도 누렸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를 누리는 동시에 하나님의 성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