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house1004의 등록된 링크

 lovehouse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텐카페 사이즈가 떨어지는 친구들 [내부링크]

가끔은 자신이 사이즈가 되지 않는다면서 면접을 보러 오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일단 면접을 보고 상담을 하면서 자신이 어떤 위치에 있는지 외모적으로 어떤 가게까지 갈수 있는지 궁금해서 오는 친구들이 많이..

텐카페,본인이 결정하는 것 [내부링크]

일을 시작해서 하루도 빠짐없이 회사처럼 하는 친구가 있다. 사실 이런 친구들은 어떤 일을 해도 잘 되는 애들이다. 물론 이들을 보고 할게 없어서 이 곳으로 와서 하루종일 출근한다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일..

텐카페, 술집에서의 남녀 [내부링크]

남자들은 여자가 헤어지자고 이야기를 하면 보통 2가지 경우로 나뉘게 된다. 내가 잠시 즐기려고 만나고 그냥 "시녀" 정도로 생각을 하고 만났으면 이별통보를 받는 그 순간에도 별로 깊은 생각이 들지 않고 아무..

신규 텐카페 아가씨들 허점 [내부링크]

신규로 가끔 오는 아가씨들이 있다 그런 아가씨들은 참 으로 답답할떄가 많이 있다 모르는게 무지이다 그렇기에 당연히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한다 그리고 자기만의 세계에 빠져있다가 그 틀 안에서 모든걸 평가한다..

텐카페 쩜오 나이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일 하는 친구들의 나이는 다양해지고 있어요. 특히나 두드러지는 현상은, 나이가 많은 친구들이 장기간으로 일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건 절대 자신의 나이로 보이지 않는다는 이야기죠. 즉..

텐프로 일을 잘 한다는 것은 [내부링크]

일을 잘 하는 것이 무엇을까? 술집에서 일 잘한다는 것이 과연 마인드가 좋고 하는 그런문제일까? 물론 가게마다 다르고 원하는 바가 다르지만 그래도 가장 일을 잘 한다는 것은 항상 준비를 잘 해오는 것이다. 우..

텐카페, 리더의 힘 [내부링크]

우리가 필요한 것은 다양성의 기본 위에서 수평적인 소통을 할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특히나 불도저 같은 타입의 사람은 절대로 이제는 리더가 될 수가 없다.예전에는 운영하는 사람들이 불도저 같고 무시무시..

쩜오 아가씨, 꾸준의 중요성 [내부링크]

살면서 사람은 누구나 여러 감정을 느끼며 살아간다 좋은 일이 많이 생기고 나름 잘 나갈 때는 거만하지 않아도 내가 좀 괜찮은 거 같고 내가 좀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때는가끔은 고개를 숙이고 힘들어 하는..

텐프로 아가씨 지식공부 [내부링크]

적당하게 을이 되면 수월하다 누군가에 대해서 적당히 타협하고 가치에 대해서 적당히 외면하고 또 적당히 숙이고 적당히 비굴해지면 적당히 내가 가고자 하는 부분과 목표에 도달을 할 수는 있으나 그 을로 살아..

텐카페 아가씨 투자를 하길 [내부링크]

보통 여름보다 겨울에 더 수술을 많이 하는거 같다 오히려 추운 날씨가 붓기를 가라 앉히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고 날이 더우면 덥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 저만이 아니기 때문이다.근데 여름에도 수술을 하면서..

텐카페,지식을 넓히세요 [내부링크]

예전의 과거 역사를 보게 되면 이미 수천년전부터 인간의 평등에 대한 사람들의 외침은 늘 있었다. 계급 사회가 있던 시절에서도 의식이 트인 사람들은 왕에게 대항하며 싸우고 목잘려 나가면서도 인간의 계급제도..

텐카페 실력은 먹고살기위한 최고의 수단 [내부링크]

어느정도 자리가 잘 잡혀져 있는 가게들은 체계가 잘 바탕이 되어있다. 웨이터는 보통 4시에 출근이고 부장들은 4시반까지 가게에 나가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그리고 마담들도 일찍 일어나서 6시전까지 손님에 대..

텐프로 인생은 고민에 대해서 [내부링크]

돈 많은것도 좋지만 건강이 정말 중요하죠 돈은 어느정도 있으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재벌로 태어나지 않고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겠어요첨부터 백만장자가 될 인간들은 떡잎부터 다르겠죠 전 개인의 성향과..

텐카페 연애할때는? [내부링크]

아가씨들은 참으로 손님과의 연애 선수들과의 연애에 많이 힘들어 하고 괴로워한다 오래된 이야기를 하자면, 예전에 한 과학자가 있었는데 나사가 우주에서 지구를 촬영하는데 같이 동행을 했다그때 그 과학자가..

텐프로 아가씨들의 건강관리에 대해서 [내부링크]

일을 하다보면 자신의 몸을 관리하는게 그리 쉽지가 않다. 매일같이 정해진 시간에 출근을 해야하고 퇴근도 정해져 있다. 혹여나 외부에서 일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 늦게 까지 일을 하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텐프로 일을 하는 요소에 대해서 [내부링크]

예전에 나라가 많이 힘들었을때 금을 모았던 운동이 기억이 난다. 당시에 IMF 체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모든 국민들이 서로 앞 다투어 자신의 집에 있는 금을 기부했는데 한국 사람들은 이럴때는 굉장히 협력을..

텐카페 아가씨 그리고 부모와의 관계 [내부링크]

일을 하면서 부모님과 사이가 좋지않은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그런 부분은 천륜의 문제이기 때문에 고통을 받는 아이들 입장에서는 굉장히 힘든 부분이 많이 있죠. 어릴때 심한 욕설과 구타로 인해서 정신..

텐프로, 슬럼프를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날씨가 말이 안된다. 너무 덥기도하지만 일단 나가면 습도가 있어서 짜증이 난다. 그래서 누가 조금만 나를 귀찮게 하거나 힘들게하면 짜증이 나고 토라지는 경우들이 있다. 아가씨들은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과 교..

텐카페,술집아가씨 한길을 가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개인방송을 한다. 연예인들도 정말 많이 하고 강동원,하지원 같은 탑스타들도 개인방송을 한다. 대부분 이들은 일반개인보다 훨씬더 빠른속도로 인기를 얻고 구독자수를 늘린다. 그렇게 할..

텐카페, 늘 한자리에 있는 아가씨들 [내부링크]

라디오 스타를 보는데 김구라의 발언중에 기억에 남는게 있다. " 한자리에 오래 있는 사람이 성공하는 거라고" 뭐 이미지가 그렇게 좋은 사람이 아니라서 별 신뢰는 안가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MC로 엄청난 돈..

텐프로, 실보다는 득이많은 너그러움 [내부링크]

일을 할때는 마음이 너그러운게 좋다. 굳이 자존심을 내세우거나 내가 처한 상황이 기분이 나쁘더라도 그걸 굳이 감정을 표현해서 드러내는 것은 그리 좋은 행동이 아니다. 그게 바로 서비스업에서 가장 힘든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