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tui의 등록된 링크

 lovely-tu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8건입니다.

독일PM쥬스 효능 부작용 보상플랜 다단계 519% 파헤치기-진실 Fact [내부링크]

- 아는 분들만 안다는 독일PM쥬스의 효능 부작용 다단계에 대해서 6개월 동안 꾸준히 복용하고 사업자로 활동한 저의 솔직하리만치 솔직하고 진실의 FACT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이제는 저도 건강을 챙겨야할 나이가 훌쩍 지나버렸기에, 단순한 유산소와 근력운동만으로는 부족한 감이 많았고, 운동만으로는 원초적인 해결이 되지않아 여러가지 건강식품을 복용했었습니다. 특히, 건강보조제, 홍삼, 침향단, 콜라겐등 이거저거 복용하다가, 암웨이, 세모, 허벌라이프, 파마넥스, 한국엑스트라엑셀인터네셔널, 하이리빙등 여러가지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을 복용하기도 했었습니다. - 허벌라이프는 다단계라고하는 안좋은 이미지가 아니, 제품은 진짜 건강식품으로써 나무랄데 없이 좋았습니다. 단, 허벌라이프는 가격이 좀 비싸다보니 자주..

독일피엠 피트라인 젤슈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과 웰빙을 알려주는 튜이에요. 오늘은 독일피엠쥬스중에 또다른 피트라인 젤슈츠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사람은 누구나 다 늙어가면서 점점 노화가 진행되어가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게되어요. 당연히 피부도 칙칙해지고 주름살도 많아지게 되어요. 그래서 독일pm피엠쥬스에서 노화방지와 활성산소를 줄여주는 건강쥬스가 나왔는데요, 바로 온가족의 항산화 쥬스인 피트라인 젤슈츠에요. 자가면역과 자가면역질환 - 갑상선항진증, 기능저하증, 류마티스 갑상선은 면역력을 키워야 고쳐진다 독일pm피엠 피트라인 젤슈츠의 역할 면역세포의 균형을 돕는 3가지 성분 피트라인 젤슈츠 복용법 1. 독일피엠 피트라인 젤슈츠 1) 자가면역과 자가면역질환 - 우리 몸의 면역세포가 자신의 조직을 파괴하는 작용을 자가면역이라고 불러요..

독일pm건강쥬스 성분 효능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알려주는 독일pm건강쥬스 전문가 튜이에요. 오늘도 독일pm건강쥬스의 성분 및 가격 효능에 대한 전문적인 이야기를 가감없이 해볼께요. 독일pm인터내셔널이라는 곳에서 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는 허벌라이프의 경쟁자에서 이제는 전세계의 매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건강기능식품의 총매출에서도 훨씬 앞서고 있어요. 독일pm건강쥬스는 세계적인 특허기술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가장 기본 세트는 파워칵테일, 리스토레이트, 액티바이즈3가지로 되어있으며 각 종류별로 효능과 성분이 다르기에 잘 알고 드시는 것이 몸에 더 큰 도움이 많이 되어요. 독일pm건강쥬스 독일pm건강쥬스 파워칵테일 성분 효능 독일pm건강쥬스 리스토레이트 성분 효능 독일pm건강쥬스 액티바이즈 성분 효능 독일pm건강쥬스 섭취방법 독일pm건..

파워칵테일 Power cocktail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독일pm피엠쥬스에 대한 많은 질문들과 효능에 대해서 많이 궁금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제가 직접 음용하고 계속적으로 이 사업을 운용하고 있기에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오늘은 독일pm피엠쥬스중에 아침에 활력소가 되는 파워칵테일 Power Cocktail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께요. 회원추천아이디: 8423078 독일PM프리미엄주스 해독,면역님의 오픈프로필 해독, 면역, 영양에 관한 건강지식을 함께나눠요. 독일에서 개발한 PM프리미엄주스도 드시고 캐시백을 통해서 보상도 받으세요.재택부업 알바가 될 수도 있는 건강주스 공부하기. open.kakao.com 1. 파워칵테일 Power cocktail은 무엇인가? - 독일pm피엠쥬스에서 가장 기본적인 영양공급원이 바로 파워칵테일이에요. 파..

독일PM쥬스 리스토레이트 Restorate 숙면 수면의 질 불면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건강한 삶을 지키기 위해서 헬스케어, 웰빙을 알려주는 튜이에요. 많은 분들이 이제서야 독일PM피엠쥬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계세요. 다단계 마케팅이라고 하면 다들 거부감부터 드셨나요? 아무래도 네트워크 마케팅, 멀티마케팅이라고하면 다들 사기를 친다거나 물건을 떠넘긴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어요. 암웨이, 허벌라이프, 애터미, 뉴트리라이트등은 다단계지만 대한민국에서의 매출은 몇천억~조단위까지 넘어가는 상황이에요. 회원번호: 8423078 피엠인터내셔널 독일 직접판매 업체,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단백질 보충용 식품 등 판매 mpm.pmi-korea.com 독일PM프리미엄주스 해독,면역님의 오픈프로필 해독, 면역, 영양에 관한 건강지식을 함께나눠요. 독일에서 개발한 PM프리미엄주스도 드시고 ..

독일PM/피엠쥬스 효능? 다이어트? 면역력 증가? 혈관 개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건강을 알려주는 건강전도사 튜이에요. 오늘은 모든 사람들이 항상 걱정하는 최고의 이슈인 건강에 대한 더 정확한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독일PM피엠쥬스는 기본적으로 3종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아침에 먹는 칵테일 쥬스, 약간 오렌지 색을 띄고 있죠. 세계최고 테니스 선수인 조코비치가 경기중에 중간 중간 마시는 피엠쥬스의 시그니쳐인 칵테일 쥬스 맛도 약간 오렌지 맛이 나네요. 추천인 회원번호: 8423078 피엠인터내셔널 독일 직접판매 업체,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단백질 보충용 식품 등 판매 mpm.pmi-korea.com 1. 독일PM/피엠쥬스 효능? 다이어트? - 독일PM피엠쥬스는 먹는 방법이 아주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용법이 있어요. 아침에 눈을 뜨면 액티바이즈 (빨갛고 둥그런통)를 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재방송 시청률 9월 6일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9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에 kbs2에서 방영된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재방송 시청률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2021년 2월 1일 부터 kbs2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성들의 중년 이후의 힐링되는 삶을 재조명하기 위해서 배우 박원숙님, 김천님, 가수 혜은이님, 김청님, 배우 이경진님들이 출연하시면서 다양하고 자연친화적인 삶을 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는 평균시청률이 거의 5%에 육박할정도로 꽤나 잘나오고 있어요. 특히나 중년 이후 여성들의 힐링하는 삶을 사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이 되는 것 같아요. 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9회 럭셔리 여행 맥주축제 -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7..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씨름의 여왕 7회 우승후보 및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다시보기에 대한 리뷰를 포스팅해볼께요. 해당방송은 2022년 8월 31일 (화) tvn story에서 방영된 내용이에요. 씨름의 여왕은 tvn story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여자 격투 예능을 표방한 씨름계의 부활을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어요. 씨름의 여왕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를 꼽히는 출연진이 있는데요 바로 만능스포츠우먼 탤런트 강소연님, 그리고 국가대표 체조선수 출신 그리고 볼링프로 신수지님, 여자 특전사 출신 은하캠핑의 유튜버 박은하님, 그리고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매스스타트 은메달리스트 김보름님이에요. 1. 씨름의 여왕 우승후보 7회 박은하 박기량 대결 - 씨름의 여왕에서 강력안 우승 후보로 꼽히는 강소연님, 신수지님, 박은하님,..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직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예능을 알려주는 러블리 튜이에요. 오늘은 2022년 6월 26일부터 mbn, ena에서 방영하는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출연진 재방송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께요. 1. 돌싱글즈3 조예영 한정민 인스타 - mbn, ena에서 둘이 공동제작하게 된 돌싱글즈3의 연상연하 커플인 조예영, 한정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께요. 이 두분은 처음부터 조예영님(여)은 37세, 한정민님(남)은 33세로 나이차이 4세의 커플인데요, 여러방송국에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도 있도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유료로 보실수도 있어요. 조예영님은 오늘 한정민님의 친구들과 처음으로 함께하는 식사자리를 만들었어요. 집으로 초대해서 같이 즐겨야 하는데, 아직 한정민님과도 사이가 그렇게 녹록치 않은데 한정님민 친구들이..

독일PM피엠쥬스효능, 부작용 238% 솔직한 후기 [내부링크]

1. 독일PM(피엠)쥬스효능, 부작용 238% 솔직한 후기 - 어떤 주스인가? - 독일PM쥬스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나요? 2019년부터 대한민국에 정착한 독일PM쥬스는 여러가지 효능이 많아서 사람들의 입소문에 의하여 자연스럽게 우리의 삶에 침투하게 되었습니다. - 독일PM쥬스는 어떤 효능이 있나요? 독일의PM INTERNATIONAL회사에서 제조하고 유통하여 독일PM쥬스라고 하는데요, 면역력, 해독, 에너지공급에 아주 효능이 뛰어나서 청소년, 중장년, 노년층에 이르기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 독일PM쥬스는 에너지쥬스, 산소쥬스라고 불리울 정도로 좋은 건강보조제라 알려져 있습니다. 분말을 물에 타서 마시기만 해도 우리의 체온을 약 1.5도 상승작용한다고 합니다. 우리의 체온은 약 37도 (사..

클레이타워 NFT 가산부동산 - 메타버스 건물주되기 [내부링크]

클레이타워라는 NFT를 아시나요? 많은 분들인 코인 가상화폐를 하시면서도 NFT가 정확히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아주 많은것 같습니다. NFT는 Non Fungible Token이라는 뜻으로 대체불가한 토큰이라는 뜻입니다. 즉,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일반 지폐나 동전처럼 대체가능한 것이 아닌 나만 소유할 수 있는 소유권을 해당 NFT에 스마트 컨트랙트라는 주소를 블록체인화여 고유의 것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클레이시티에서 나온 클레이타워 NFT는 무엇인지 알아보고 조만간 있을 NFT민팅 (NFT 구매하기)을 해보겠스니다. # 클레이타워 NTF 커뮤니티 입장하기 Join the KlayTower 클레이타워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KlayTower 클레이타워 c..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C2X 코인 상장 총정리 - 100배 수익 [내부링크]

컴투스와 컴투스홀딩스가 준비하고 있는 2022년 최고의 야심작, c2x 코인을 아시나요? 2021년 엑시인피니티 코인 100배 상승, 2021년 위메이드가 만든 위믹스코인이 50배 상승, 2021년 갈라코인 450배상승 1대의 갈라노드를 구매하면 한달에 약 채굴수익 월 500만원이상, 이게 전부 현실이 되었다는 것을 믿으시겠나요? 이제는 단순히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가 상상하던 메타버스, nft, p2e(play to earn)의 테마를 가진 코인들이 세상을 점령하고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C2X 코인 상장 및 가치알아보기 1. 컴투스, 컴투스 홀딩스, C2x코인은 무엇인가? - 컴투스는 1998년에 모바일 게임서비스를 제공한 모바일 (핸드폰)게임 전문업체이고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했습니다..

더마르스 메타버스 프로젝트 무료코인 채굴앱 - 폴리곤 (매틱) 메인넷진행 [내부링크]

더마르스 (The Mars) - 화성을 뜻하는 무료코인 채굴앱을 소개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이슈중에 하나가 메타버스와 NFT입니다. 더마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P2E (play to earn-돈을 벌기 위해 하는 게임)의 게임이 될 소지가 아주 높습니다. 기존에 나온 파이코인과 다른점은 무엇이며, 어쩌면 파이코인보다 더 먼저 상장할 확률이 높습니다. 더마르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고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고 무료코인을 채굴하시기 바랍니다. 초대코드 : blanc1664 (초대코드가 없으면 가입 조차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초대코드 넣으셔야 합니다.) https://tinyurl.com/themars1 The Mars : Metaverse Project marscompany.co 1. 더마르스 ..

조송화 무단이탈 IBK 기업은행 여자배구단 무탈이탈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11월 ibk 기업은행 세터인 조송화 선수가 시즌 중에 무단이탈을 하면서 사건의 발단이 시작되었습니다. 무슨 이유에서인지 10월말에 시작한 2021~2022년에 시즌에 주전 세터인 조송화 선수가 무단이탈을 하고, 세터 출신 초키인 김사니가 휴가를 가면서 말도 안 되는 여자배구의 폭풍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조송화 무단이탈 - 흥국생명 시절 미국산 토마호크스테이크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1. 조송화 IBK 기업은행 여자배구 선수 무단이탈, 김우재감독 경질-자진사퇴 - 2021~2022년 도드람 여자프로배구가 시작 당시 기업은행은 국가대표를 3명이나 보유한 최고의 팀으로 꼽혔습니다. 그러나 뚜껑을 열어보았을 때 실력은 형편없었고 전패를 하고 있었습니다. 전년도도 4위로 ..

갤럭시 워치4 실버, 블랙, 핑크골드 40, 46mm 리뷰 - 스트랩도 예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워치 4가 출시되고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실제 사용자들에게 동의를 얻어 사용리뷰를 작성합니다. 나만 없는 갤럭시 워치4 실버, 블랙, 핑크골드의 3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스트랩은 40mm, 46mm 선택입니다. 갤럭시 워치4 동영상 1. 삼성 갤럭시 워치4, 3가지 색상, 실버, 블랙, 핑크골드, 스트랩은 40mm - 삼성 갤럭시 워치4의 사전 예약에 맞춰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하셨고, 사용 리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겁니다. 2021년 9월에는 갤럭시 워치4가 없어서 못 살 정도의 인기를 누렸으나 지금은 온라인 판매점에서 얼마든지 구매를 하 실 수는 있습니다. 그 당시는 최소 예약기간 3주였습니다. - 갤럭시 워치4는 갤럭시 워치3에 비하여 엄청난 바디프레임이라던가..

비트겟 선물거래 - 비트코인 이더리움 선물매매 2탄, 용어정리 제2의 위믹스, 엑시인피니티 [내부링크]

비트코인의 선물매매를 위한 거래소, 비트겟을 아시나요? 요즘 비트코인 선물거래소가 핫한 새로운 키워드인데요, 그 중에 비트겟은 2018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8위 거래소입니다. 비트겟은 비트맥스 (비트코인 선물매매의 성지) 거래소의 선물매매 거래량을 초과하기도 했습니다. 비트겟의 가장 큰 장점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평생 선물거래의 수수료가 50% 할인이라는 것과. 펀딩비가 무료라는 것입니다. 1) 모바일 : https://tinyurl.com/bitget1 2) PC : https://tinyurl.com/bitget2 그외에 신규가입자를 위한 최대 $560의 리워드 혜택 또한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겟에서 비트코인 선물매매를 위한 기본 내용 및 용어정리를 해보겠습니다. 1. 현물매매, 선물매매..

비트코인 개수 늘리기, 선물거래 방법 - 비트겟 신규사용자 혜택 $560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요즘 핫한 투자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2017년 정부에서 가상화폐에 대한 규제로 한동안 침체기 였던 이 시장이 이제는 돈을 복사하는 시장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비트코인의 개수를 늘리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돈주고 계속 구매하는 것 말고는 역시 비트코인 선물매매를 돈해서 늘리는 방법이 가장 빠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의 선물매매를 잘 모는 분들을 위한 길라잡이가 되기 위해서 비트코인 선물매매에 대한 자료를 공유합니다. 1. 비트코인 선물매매 - 진정 어려운 것인가? - 비트코인 선물매매는 과연 무엇일까요? 우리는 그냥 현물 (주식, 코인)매매만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에 사로잡혀있었습니다. 현물은 주식, 코인이 상승하여야만 ..

위믹스 코인 시세 상장 빗썸 코빗 업비트 제2의 위믹스 코인추천 [내부링크]

2021년 하반기에 미친 상승세를 보인 두 개의 가상화폐, 코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빗썸의 위믹스 코인과, 또 다른 하나는 엑시 인피니티입니다. 진짜 미쳤다는 표현이 어울릴 만큼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줬는데요, 위믹스 코인의 시세는 아직도 빗썸에서 멈출 줄을 모른다는 것이 투자자들에게 고무 적입입니다. 그렇다면 위믹스 코인을 놓쳤으니 하늘만 쳐다보고 이제 더 이상 코인 투자를 하면 안 되는 것일까요? 아직 그런 판단을 하기에는 이릅니다. 제2의 위믹스코인, 엑시인피니티를 추천해드리려고 하오니 잘 보시고 아래에서 놓치지 말고 클릭하여 좋은 정보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위믹스코인, 위메이드 1. 위믹스 코인과 위메이드의 관계 - 아시다시피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 4를 탄생시킨 게임회사입니다. 우리나라..

블루밍셀 시카토너 vs 아데노신 청미정 스파이크 알파 브린그린 티트리비교 - 민감, 여드름, 미백, 깨끗한피부, 피부탄력, 리프팅, 피부장벽, 피부탄력, 각질개선 [내부링크]

피부 관리는 해도 해도 부족한 것 같으신가요? 특히나 마스크로 인하여 피부가 더욱 관리하기 힘들어졌습니다. 화장품을 고를 때 여러분들은 어떤 것을 먼저 눈여겨보시나요? 가격? 성분? 후기? 유해한 성분 유무? 자신에게 맞는 피부타입? 블루미셀 시카토너, 시카크림 소개 - 강남설레임피부과 원장님 이 모든 것들이 다 중요합니다. 그러면 좋은 성분이 들어가고 나에게 잘 맞는 가성비 넘치는 화장품은 무엇일까요? 요즘도 화장품을 어떠한 기준 없이 고르시나요? 시카 성분이 들어간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면 한번 관심 가져 보실래요? 1. 블루밍셀 시카토너 vs 아데노신, 정미정, 스파이크, 알파 브린그린 티트리 비교 - 기존에 나와있는 아데노신, 정미정, 스파이크, 알파 브린그린 티트리 토너들 역시 엄청 좋은 제품입..

목주름 관리 이거하나면 완벽함. 블루밍셀 퍼밍 넥크림-비싼거 NoNo [내부링크]

나이 들면서 가장 걱정스러운 것 중에 하나가 바로, 피부의 탄력이죠.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면서 바로 나오는 것이 주름, 주름살입니다. 주름살만을 제거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라 피부탄력을 유지하게 되면 주름을 자연적으로 줄어들게 되는데요, 그 중에 여자분들이 화장할 때나 안 할 때 목이 나오는 옷을 입을 때 걱정되는 것이 "목주름"이시죠? 목주름의 원인 및 제거방법, 홈케어 방법을 한번 공유해 볼까 합니다. 블루밍셀 타이트 퍼밍 넥크림 1. 목주름의 원인-다이어트하면 목주름도 같이 없어진다? - 우리 목피부는 얼굴의 피부와의 약간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얼굴의 피부보다는 땀샘과 피지선의 분포가 좀 많이 적습니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기름이 덜 나오게 되고 피부에 있는 수분이 증발 (피부 수분 폭탄을 ..

직장인 투잡알바 - 온라인 부업 월 100만원 버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분들의 월급으로는 저축도 연금도, 예금도 그렇게 큰 의미를 두기 힘든 시절입니다. 요 몇년사이에 아파트값만 유독 많이 올라서 1인가구가 아닌 이상 아파트를 웬만한 직장인의 월급으로는 매매 할 수가 없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요즘 분들이 많은 온라인 부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제휴마케팅, 유튜브, 블로그, 쿠팡파트너스 등등 많은 직잡인이 할 수 있는 투잡 알바들이 많이 있으며 과연 이런 온라인으로 하는 부업들이 돈을 벌 수 있는지 적나라하게 알려드립니다. (팩트폭력 주의!!) 1. 직장인 투잡 알바, 온라인 부업으로 돈을 벌려면? - 많은 분들이 직장인이 할 수 있는 투잡 알바 특히나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부업으로 돈을 벌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저에게 많은 질문들을 하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 마케팅..

Okinawa Flat Belly Tonic Review - Risky Scam Threat Warning [내부링크]

- Okinawa Flat Belly Tonic is known as an innovator in the fat consuming weight reduction drink formula powders market, yet does Mike Banner's Japanese-island enlivened Flat Belly Tonic enhancement truly assist with absorption, energy and imperativeness, or does it have negative results and such a large number of genuine client grievances to make it deserving of buying today? The Okinawa Flat Be..

비트코인 갤러리 시세 전망 추천코인은? [내부링크]

2020년 11월부터 시작된 비트코인, 알트코인의 랠리가 드디어 잠잠해지고 이제는 하락, 폭락 및 언론에서 뭇매를 다시 맞기 시작했습니다. 마치 2017년 말 2018년 초 시장의 상황과 거의 유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때와 같지 않은 것은, 그때는 가상화폐 및 비트코인, 알트코인은 사이버머니, 게임머니와 같다는 많은 사람들의 의견에 힘을 싣는 분위기였습니다. (TV, 뉴스, 신문, 전 세계 경제제재 등) 1. 비트코인 갤러리 시세 전망 -2021년 3~4월 비트코인의 가격은 7천만 원 ~ 8천만 원을 상회했습니다. 일각에서는 비트코인이 이러다가 1억 원을 넘어서고 2~5억 원까지 가는 것이 아니냐는 희망의 회로를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주식, 선물, 옵션, 부동산 투자를 많이 해본 전문..

에스디바이오센서(SD바이오센서) 관련주 상장 공모 주가 [내부링크]

2021년 에스디바이오센서(sd바이오센서)가 드디어 대어급 상장을 위해서 세상에 나왔습니다. 2020년 초반 코로나로 인하여 수혜를 많이 본 기업은 아마 씨젠일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주가가 급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씨젠을 넘을 수 있는 장외시장에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룬 에스디바이오센서(sd바이오센서)는 어떤 회사이고 어떻게 공모 후 상장하여 주주들에게 기대에 충족할 지 알아보겠습니다. 1. 에스디바이오센서(sd바이오센서) 헬스케어 대어급 급성장 - 2020년 전 세계 팬데믹에 빠진 때에 대한민국의 헬스케어 시장에서 폭발적인 급성장을 이룬 기업이 있습니다. 바로 에스디바이오센서(sd바이오센서)는 코스피 상장을 진행합니다. 대기업이 아닌데 바로 코스피로 상장을 준비를 하여 현재 심사를 진행 중..

전동킥보드 법개정 면허 헬멧착용 의무화 [내부링크]

- 몇 년 전부터 사람들이 그냥 부담 없이 타고 다니던 공유 운반수단이었던 전동킥보드가 이제는 법 개정을 통해서 엄격한 법을 준수해야 되는 교통수단이 되었습니다. 전동킥보드와 비슷한 이동장비들이 몇 년 전부터 시중에 판매되었을 때 참으로 획기적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자유로웠던 이동수단인 전동킥보드 유사이동수단들이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의 거 하여 범칙금도 부과하게 되었으니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전동킥보드 이제는 더 이상 아무나 타는 교통수단이 아닙니다. - 몇 년 전부터 판매, 대여되었던 개인형 이동장치는 2020년에만 약 900건의 교통사고를 발생했습니다. 이동장치를 통해서 사고를 당한 분들은 아무런 잘못도 없이 부딪혀 골절, 찰과상, 뇌진탕 등 심각한 부상에 시달리고 있 습니다. 201..

코로나 양성 치료후기 입원 꿀팁 정리 [내부링크]

2020년 1월 초에 시작한 무섭디 무서운 코로나가 창궐 함에 있어서 마스크 및 방역지침을 준수하면 절대 걸리지 않은줄 알았던 코로나 검사에서 양성이 나와 확진이 되었고 생활치료 센터 및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하는 내용에 대해서 누구보다 정확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00% 꿀팁은 아니더라도 최소한 코로나 양성 확진자들이 어떤식으로 치료 진행이되고 퇴원하는지를 가감없이 알려드립니다. - 도움 엄청 되실겁니다. ^^) 1. 코로나 양성 판정 및 통보 - 2021년 4월 12일 (월) 저녁에 지인 2명과 함께 오랜만에 일본식 선술집을 찾았습니다. (로바다야끼) 작지만 분위기도 좋고 여러가지 해산물과 회가 나온다하여 방문했습니다. 솔직히 지인들과는 가끔 밥도 먹고 술도 먹는 사이라 코로나 감염에 대한 걱정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을 위한 4차 재난지원금의 신청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어려운 소상공인, 소기업의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공고 제2021-206호 지원을 하게 되오니 많은 소상공인, 소기업 여러분들은 놓치지 말고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의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시행 # 사업목적 : - 2020년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 19의 확산에 따라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 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지원하여 경영상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고자 시행하게 됩니다. # 지원대상 및 내용 : -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사업체는 해당이 됩니다. - 소상공인 (소기업)에 해당하는 사업체이어야 합니다. (..

야놀자 공모 상장일정 관련주 [내부링크]

여가 플랫폼의 대형주인 야놀자가 역시 2021년 주식시장에 상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대형주들의 상장으로 공모주의 열풍을 다시 한번 일으키려고 하고 있습니다. sk바이오사이언스, 카카오뱅크, LG에너지솔루션, sk브로드밴드, 그리고 바이오헬스케어, 자율주행 전기차 관련 주식들 역시 줄줄이 대기하고 있어 공모자금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놀자의 이수진 대표는 2021년 상반기에 야놀자 비상장주식을 무상 증자도 진행하였습니다. 1. 야놀자 호텔 인수 후 초급성장 - 야놀자는 모텔, 호텔, 여행 등의 여가 플랫폼의 국내 최대 기업으로서 2021년에 하반기에 상장을 준비 중입니다. (기업공개) - 야놀자는 현재 거래되는 장외주식수가 너무 적고 호재가 많아 작년 말 대비 몇 배 이상 상승했..

엔시스 상장일정 전기차배터리(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전기차, 자율주행, 전기차 배터리 등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엔시스는 전기차배터리 (2차 전지)를 검사하는 장비회사입니다. 엔시스는 테슬라와 같은 전기차의 판매량이 폭증하면서 추후에도 매출이 급격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며 배터리 검사장비의 독보적인 회사입니다. 1. 엔시스 : 공모, 청약, 상장일정 - 회사명 : 엔시스, 코스닥상장예정, 종목코드(333620) - 대표자 : 진기수, 본점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2 공단 5로 117-10 - 사이트 : www.n-sys.co.kr/ - 매출액 : 약 318억원, 순이익 : 약 19억, 순이익은 약 6%, 그러나 추후 성장성 아주 높음 - 공모가밴드 : 13,000원 ~ 16,500원 (확정공모가 19,000원) 상단 밴드 15% ..

초유단백질 추천 포스트바이오틱스 [내부링크]

우리 몸에 꼭 필요한 3대 필수 영양소,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인 거는 다들 아시죠? 단백질 중에서도 초유 단백질은 면역력 증강 및 여러모로 우리 신체에 도움이 많이 되는데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초유단백질 추천해봅니다. 초겨울, 초봄, 여름늦가을 등에 유독 소화기능이 떨어지시는 분들에게도 꼭 추천해 드릴 만한 제품이 바로 건강 식품의 왕이라고 할 수있는 초유단백질입니다. (계절성 소화장애분들 꼭 주목!!) 1. 초유단백질 포스트바이오틱스? - 유산균 관련 건강식품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참 많은 내용들이 있는데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신바이오틱스 그리고 요즘 4세대 핵심이라고 하는 포스트바이오 틱스입니다. - 우리 몸에서 ..

SK KT LG 통화중대기 무료로 설정 [내부링크]

핸드폰을 사용하다보면 생각보다 필요한 기능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 바뀌면서 폰의 기능도 다 제대로 못쓰고 전화 걸고 받고, 카카오톡이나 메신저 기능만 이용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긴 합니다. 저 역시도 은행업무, 전화 받는 것 말고는그렇게 기능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각 통신사 SK, KT, LG 통신사의 통화중대기를 무료로 설정하는 방법 및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1. SK, KT, LG 통화중대기는 무엇인가요? - 핸드폰으로 통화를 하던 중에 다른 누군가에게 전화가 걸려오면 화면에 표시가 됩니다. 이럴 경우 기존의 통화하던 사람과의 통화를 대기로 변경하고 새로운 전화를 받게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저도 이 기능을 정확히 몰라서 그냥 새로운 전화에 문자메세지를..

캅카법랑머그 알아보기 [내부링크]

음식 용기중에 아주 유명하고 효율이 좋은제품이 법랑입니다. 법랑이 정확히 어떤 것이지 정확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법랑은 영어로 Porcelain enamel입니다. 금속으로 된 재질에 유리질로 된 유약을 덮혀서 (피복) 금속이 가지고 있는 강성의 재질과 외막으로 덮힌 유리가 가진 부식에 대한 내구성과 위생을 추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1. 캅카법랑머그 - 법랑은 내부 금속은 주철, 철합금, 구리, 주철, 알루미늄등으로 되어있고, 외부의 표면인 유리질의 부분이 벗겨지거나 이탈되면 금속의 부식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 캅카는 무슨 회사? - 리빙 브랜드인 캅카에서 배스킨라빈스의 로고를 넣은 캅카법랑머그가 출시되었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와 함께 많은 사람들로부터 구매가 이뤄졌습니다. 요즘은..

SK렌트카(렌터카) 할인받고 예약 장기 단기 [내부링크]

요즘 신차에 대한 열망이 많으시죠? 새롭고 멋진 차들이 워낙 많이 출시되다 보니 이차 저차 다 타보고 싶은 마음에 한번에 차량구매를 망설이지 않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차량은 소유가 아니라 공유라는 개념으로 많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전기차도 세상에 많이 나오기 시작했고, 조만간 자율주행 차량도 출시 될 예정인데, 내연기관 차량을 덜컥 비싸게 구매하게 되면 추후에 중고차 시장에서 제값을 주고 판매를 못할 수 도 있습니다. 1. 장기, 단기 렌트카(렌터카)의 장점 - 언젠가부터 차량을 구매 대신에 공유의 개념으로 자주 교체해가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쏘카같은 공유차량이 이제 대세가 되버린 시점에서 우리에게 필요한 차량은 이제 내차가 아니라 내가 언제든지 바꿔 탈 수 있는 차량이어야 합니..

동행복권 로또 953회 1등 당첨번호 예상번호 [내부링크]

2021년 03월 06일 (토)의 저녁에 추첨한 로또복권 953회의 1등 당첨번호입니다. # 로또 953회, 1등 당첨번호 (로또는 꾸준히 10년 이상해야 효과를 본다고 합니다.) : 7, 9, 22 ,27, 37, 42 + 34 (2등 보너스 번호) => 로또 953회 로또복권 1등 당첨축하드립니다. (통장에 현금 10억원 있으면 현금부자인정) 1. 로또복권 953회 1등 당첨번호 - 2021년 로또복권 953회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1등 당첨번호는 7, 9, 22 ,27, 37, 42 + 보너스 번호 34번입니다. 보너스 번호가 요즘 30번대에서 많이 나옵니다. (2등이라도 당첨된다면..) - 953회 로또복권 1등 당첨자수는 총 14명, 당첨금은 1,640,636,009원 입니다. 2등 당..

마사지 방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심신의 피로 때문인지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좋은 마사지 샵에서 실력있는 관리사에게 받는 마사지는 나의 몸을 개운하게 만들며 혈액순환을 촉진시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 마사지 샵을 다녀본 결과 생각보다 엉터리 마사지사 (마사지 테라피스트라고 부르기 아까울정도) 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좋은 마사지 샵은 무엇일까요? 1. 마사지 방법 - 마사지는 치료할 부위를 정확히 알고, 그 통증부위에 어떤 식으로 마사지를 하게 될지를 마사지사가 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고객과 상담을 통해서 해야합니다. (그냥 아무렇게나 막 주무르면 나중에 몸살나기도 합니다.) 마사지 받는 사람(피술자)의 체형, 몸상태, 통증의 부위, 정도에 따라 마사지를 시행해야 하며, 때로는 피술자의 성향 및 근육량에 따..

마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러분들 마에 대해서 많이 아시나요? 고구마의 마가 아니고 우리가 건강식으로 먹는 '마'종류를 뜻합니다. 마종류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많이 모르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생소하지만 건강에도 너무 좋은 마의 효능 및 마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마종류 - 둥근마 -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고 생소한 둥근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둥근마는 둥글둥글 주먹모양하보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여 주먹마라고도 불리웁니다. - 둥근마는 백합목의 덩굴 식물입니다. 원산지는 중국에서 유래되었으며 야생에서 잘자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특히 산과 밭에서 많이 자라는데요, 원래 대부분 마는 자연의 땅속에서 아주 잘자라는 경향이 있습니다. (천마포함) 둥근마는 뿌리가 크고 둥글둥글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초여름인 6월에 개화하며..

로또복권 952회 1등 당첨번호 [내부링크]

2021년 02월 27일 (토)의 저녁에 추첨한 로또복권 952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952회, 1등 당첨번호 : 4, 12, 22, 24, 33, 41 + 38 (2등 보너스 번호) => 952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감축드립니다. (부자되셨어요^^) 1. 로또복권 952회 1등 당첨번호 - 2021년 로또복권 952회 1등 당첨번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1등 당첨번호는 4, 12, 22, 24, 33, 41 보너스 번호 38번입니다. 보너스 번호가 또 38번이네요, 38광땡이 이렇게 빛을 발하네요. - 1등 당첨자수는 총 9명, 당첨금은 2,713,699,834원입니다. 2등 당첨자수는 총 93명, 당첨금은 43,769,353원 입니다. 로또복권 952회 당첨현황 및 953..

현대모빌리티 기업가치 주가 [내부링크]

글로벌 경제가 지속적으로 하락 하고 있는 시점에도 코스피가 3100포인트를 넘기면서 경제전문가 및 투자 고수들은 현금화 비중을 높이라고들 합니다. 이제는 현대엠엔소프트라기보다는 현대모빌리티(3사합병)로 부르는 것이 앞으로 더 자연스러울 것 같아 현대모빌리티의 성장가능성에 대해서 카카오모빌리티와 비교하면서 글을 적어봅니다. 2020년 10월 경, 제가 현대엠엔소프트(합병발표전)는 미래 방향성에 대해서 글을 적었습니다. 저는 2023년까지 두고 보자고 했었고, 그 내용에 대한 기조는 당연히 1%도 변함없습니다. 1. 현대모빌리티 : 이제는 자율주행+전기차 1. 현대모빌리티 : 이제는 자율주행+전기차 - 현대자동차의 자율주행 및 인공지능 커넥티드의 핵심사업입니다. 정비, 관리, 금융의 통합적인 모빌리티 솔루션..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전국민 [내부링크]

- 4차 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정부와 여당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다섯 개의 등급으로 나누어 4차 재난 지원금의 지급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최대 700만 원까지 지급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소위 소득하위 40%에 지원금을 지급하는 것도 검토 중입니다. (조금더 세분화 하여 많이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대기대) 1. 4차 재난지원금 알아보기 - 올해 1차 추가경정 애 총 예산 규모는 약 20조원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차 재난 지원금은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를 5개 등급으로 나눠 지급을 하게 될 예정인데 3차 재난 지원금 지급 때 소상공인에 대한 등급을 집합 금지업종 영업 제한업종 일반업적 등으로 나누어 100만 원에서 300만 원까지 지급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

로또복권 951회 1등 당첨번호 952회 예상번호 제공 [내부링크]

- 2021년 02월 20일 (토)의 추첨한 로또복권 951회의 1등 당첨번호 소식입니다. # 로또 951회, 1등 번호 : 2, 12, 30, 31, 39, 44 + 35 (2등 보너스 번호) => 951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1. 로또복권 951회 1등 당첨번호 - 2021년 로또복권 951회 1등 당첨번호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1등 당첨번호는 2, 12, 30, 31, 39, 43 보너스 번호 38번입니다. 1등 당첨자수는 총 14명, 당첨금은 1,747,552,661원입니다. (약 17억 4천만원) 세금 33% 공제후 수령함 2등 당첨자수는 총 72명, 수령액은 56,633,652원 입니다. (약 5천6백 6십만원) 세금 22% 공제후 수령함 로또복권 951회 당첨현황 및..

씨이랩(Xiilab) 상장일정 향후 주가 [내부링크]

인공지능 및 첨단 IT기술을 연구 개발하는 씨이랩의 상장일정, 향후 주가입니다. 1. 씨이랩 기업개요 - 씨이랩은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영상 데이터를 처리하는 IT첨단기술회사입니다. 2020년 12월에 상장한 알체라와 유사하게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이 처리 기술과 각 종 인공지능 솔루션을 기반으로 영상 데이터를 분석하는 플랫폼입니다. # 씨이랩 기업개요 : 인공지능 (AI)과 빅데이터기술, 씨이랩의 순이익이 높지 않음. (기술특례상장 요건) 2. 씨이랩 청약 및 공모주 개요 (코스닥 상장) 1) 홈페이지 : www.xiilab.com 2) 대표자 : 이우영 CEO 3) 매출액 : 7,089 백만원 (70억 원) 4) 순이익 : 6,200만 원 ( 0.6억 원, 순이익 8% ) 5) 총 공모주식 : 65만 주 ..

폴리매쓰 메디블록 아인스타이늄 초급등 - 가상(암화)화폐 [내부링크]

- 2020년 하반기에서 비트코인이 조금씩 상승하기 시작하면서 글로벌 가상화폐 시장에 활기가 생겼습니다. 2021년 2월 17일 (수) 페이코인의 결제를 비트코인으로 가능하게 한다는 뉴스가 발표되면서 2800% 상승을 1일간에 이뤄냈고, 플레이댑은 크립토도저 게임을 일본 구글플레이 스토어 런칭하면서 300% 이상의 폭등을 이뤘습니다. 2021년 2월 18일 (목) 폴리매쓰, 메디블록, 아인스타이늄의 폭등 랠리가 시작되었습니다. 1. 폴리매쓰 초급등 - 가상(암화)화폐 - 폴리매쓰(Polymath)는 주식, 부동산, 채권 같은 금융자산들을 블록체인화 하여 거래하고 관리할 수 있는 가상화폐입니다. 폴리매쓰의 CEO 트레버 코베르코입니다. 폴리매쓰는 상장 당시에도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으며 현재 빗썸, 업비..

비트코인 결제 페이코인 플레이댑 급등 [내부링크]

- 드디어 비트코인의 가상화폐의 기축통화로써 자리를 잡은 거 같습니다. 2021년 2월 17일 현재 비트코인은 5,200만원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는 여러 정치인 및 전문가들 입에서 게임머니 및 가상화폐에 불과하다고 했었고, 그때 비트코인을 비롯한 가상화폐 시장이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개인투자자들이 곡소리가 날 정도로 손해가 막심했음.) 1. 비트코인 결제 페이코인 - 국내에서 비트코인으로 음식이나 물건값을 지불할 수 있는 날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의 전기자동차까지 비트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세상이 올 것이라는 3년전 어떤 블록체인 전문가의 의견이 이제는 현실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때 일각에선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는 전부 사기라고 했었죠?) - 블록체인 ..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 코로나로 인한 중소기업 대상에 비대면 시장이 2029년 2020년 9월에 올렸습니다. 약 360개의 비대면서비스 기업은 추후 2년 동안 약 6천억원 이상의 언택트서비스 시장에서 왜 정면대결을 예고했습니 다. 다양한 비대면 분야의 솔루션인 기업들이 16만개가 참여하였고, 해당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현재 박영선 장관이 있는 곳에서 주관합니다. 재택근무, 온라인 교육, 보안솔루션, 영상회의 등에 대한 비대면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약 360개 회사에 412 개의 서비스를 선정합니다. 그중에서 재택 근무 175개 (약 43%), 보안솔루션, 네트워크 58개 (14%), 에듀테크 91개 (22%), 화상회의 55개(13%), 컨설팅 18개 (4%) 돌봄 서비스 15개(3.6%)입니다 1. K비대면 바우처 플..

흥국생명 김연경 이다영 이재영 불화설 여자배구 무료중계 [내부링크]

-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이다영 이재영 선수의 학창시절 폭력 문제로 김연경 선수까지 힘들어지는 여자배구의 좀 힘들어진 소식을 전합니다. 2020년 코보컵을 시작으로 여자배구의 또 다시 부흥이 시작점을 만들어진 수퍼스타 김연경 선수의 국내 복귀로 작년 상반기부터 여자프로배구의 흥행이 예고 되었었습니다. 그러나 2020 코보컵에서 김연경, 이재영, 이다영, 국가대표 3명 을 보유한 흥국생명은 팀웍의 지존이라 불리는 GS칼텍스에게 세트스코어 3:0 이라는 일격의 패배를 당하고 흥국생명 의 독주는 1차로 흔들리게 되었습니다. 1. 흥국생명 김연경 이다영 이재영 불화설 여자배구 - 2020~2021년 도드람 V리그 12월 어느날 인가부터 이다영 선수가 개인 SNS에 불만섞인 글들을 올리며 흥국생명의 팀내 불화..

4차 재난 지원금 3월말 지급 전국민 지원 [내부링크]

- 2021년 2월 14일 (일) 4차 재난 지원금의 지급에 관한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맞춤형으로 지급하고 후에는 전국 모든 지원을 할 수 있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가 집중되어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선별적 4차 재난지원금을 3월 중 지급할 것으로 예상되고 상황이 어느 정도 진전되면 보편적 재난 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3차 재난 지원금이 지급된지 얼마 되지 않아 4차 재난지원금으로 또 나라의 곳간이 비는 상황이 될 수도 있습니다. 1. 4차 재난 지원금 3월말 지급 전 국민 지원 - 2021년 2월 14일 설날 마지막 날 국회에서는 4차 재난 지원금 편성을 정부와 추진하기로 하고 이에 대한 모든 가능성 및 추경을 논의..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상장일정 향후주가 - 분석4탄 [내부링크]

- 2021년 공모시장의 최대어인 SK바이오사이언스가 드디어 출격을 완료했습니다. 2020년 하반기부터 IPO(기업공개) 시장의 엄청난 열풍이 불었으며 기관, 개인, 모든 사람들이 IPO 시장에서 너나 할 것 없이 공모청약을 진행함으로써 1,000: 1의 경쟁률은 기본적으로 기록했습니다. 1.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의 CMO생산능력 -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는 다들 아시듯이 우리나라 백신 유통의 초호화 기업이 될 것입니다. IPO(기업공개) 예상 시가총액은 약 6조원 이상을 육박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 그러면 이런 고래가 미래 성장성에 방점을 찍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SK바이오사이언스의 2020년 순이익은 300억원입니다. 그러나 2020년 말부터 코로나-19 백신의 위탁생산인 CMO를 경..

배터리 소송 LG화학 승리 SK이노베이션 사업타격 [내부링크]

- LG 화학과 SK이노베이션의 2차전지, 영업비밀 침해로 인한 소송이 드디어 어느 정도 일단락되었습니다. 2019년 4월 30일, LG화학은 2차전지 영업비밀 침해로 미국 ITC와 델라웨어주 지방법원에 SK이노베이션을 상대로 제소했습니다. - 3년간 미국 국제무역위원회 (ITC)에서 이어진 LG와 SK 대기업 간의 배터리 분쟁은 LG의 승리로 끝이 나면서 LG는 배터 리 시장에서 다시 한번 우위를 확보했고 SK는 2차전지 배터리 및 관련 부품을 미국에서 판매하기 어려워졌습니다. 다만 SK이노베이션과 미국에서 배터리 공급 계약이 체결이 완료된 포드사와 폭스바겐사(차량 제조업체)들에 대해서는 이번 LG 승리에 대해서는 SK이노베이션에서 4년과 2년의 유예기간이 주어졌습니다. (SK이노베이션은 그동안만 판매..

38커뮤니케이션 장외주식 매매방법 KOTCBB [내부링크]

- 코스닥, 코스피(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전에 비상장 주식은 어떻게 거래해야 할까요? 장외주식, 비상장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95% 이상이 모르시죠) 비상장주식의 빅데이터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는 38커뮤니케이션이 있습니다. 38커뮤니케이션은, 주식시장에 상장하기 전 먼저 거쳐가는 곳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코스닥, 코스피의 상장이 아닌 비상장주식, 장외주식시장이라고 부르며, 각 비상장주식에 대한 수많은 정보와 기업공개(IPO)를 진행하는 공모주의 많은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1. 38커뮤니케이션 장외주식 매매방법 - 38커뮤니케이션에서는 장외주식(비상장주식)을 거래하고, 비상장주식에 대한 매매, 시세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IPO 기업에 대한 분석과 공모가, 상장일..

[유망주식 발굴] 로킷헬스케어 4D 프린터 당뇨발 완치 [내부링크]

- 2020년 상반기 SK바이오팜을 필두로 IPO시장의 열풍이 너무 뜨거워 손도 못댈 정도였습니다. 로킷헬스케어는 바이오 프린터를 통해서 인공장기를 만들어 질병을 치료하는 플랫폼 바이오 벤처기업입니다. 로킷헬스케어는 당뇨성 족부병증(일명 당뇨발)을 앓고 있는 환자의 한쪽 살점이 떨어져 나간 곳을 의사가 스마트폰으 로 찍고, 찍은 사진을 앱으로 전송하면 인공지능을 탑재한 4D 프린터의 엔진이 환자의 떨어져나간 환부의 모양에 맟게 붙여야 할 부분의 패치를 생성합니다. 1.로킷헬스케어 4D프린터 - 로킷헬스케어는 우리가 예전에 영화에서 보던 치료제를 4D프린터로 만드는 헬스케어 기업입니다. 로킷헬스케어가 개발한 닥터인비보(Dr.Invivo)는 4D프린터로 당뇨가 걸려 살점이 떨어져 나간발의 피부패치를 바로 만..

춘천레고랜드 2022년 3월 개장 및 호텔준공 [내부링크]

- 대한민국의 레고랜드가 들어선다고 했을 때가 벌써 10년 전인데, 2020년 초반부터 첫 삽을 뜨기 시작해서 이제는 본격 적인 공사가 진행되고 있고 공정률이 65% 이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강원도와 유적 발굴 및 시민단체들과 많은 마찰은 빚어왔지만, 레고랜드가 다 완공된 후 새로운 테마파크가 오픈되면 강원도와 춘천시, 그리고 대한민국의 새로운 어뮤즈먼트 파크+테마파크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확신합니다. 처음에 잠실에 롯데월드 지어질 때도 엄청나게 반대가 심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요? 제2 롯데월드까지 건립되고, 기부채납으로 지하에 버스 환승센터까지 완공 후 잠실의 토지 및 집값은 천정부지로 솟았습니다. 물론 레고랜드로 땅값의 상승이 목적은 아닙니다만, 사람이 모여야 동네가 활성화된다는 것입니다..

비트코인 갤러리 시세 테슬라의 사상최대 매수 [내부링크]

- 3년 전부터 비트코인은 거품이고, 게임머니와 같다고 말했던 그 비트코인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테슬라와 스페이스X, 하이퍼루프까지 투자하고 개발한 일론 머스크가 15억 달러를 매수함으로써 비트코인이 드디어 사상최고의 가격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마 조만간 5,000만 원이 넘지 않을까 합니다. 그냥 게임머니,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말했던 비트코인이 이제 전 세계 기축통화가 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걸까요? 1. 비트코인 테슬라의 사상최대 매수 - 2017년말~2018년초부터 TV토론까지 할 정도로 가상화폐의 거품에 대한 논의가 끊임없이 이어졌었습니다. 세상에 존재하지도 않은 게임머니 같은 것에 가치를 매겨서 사람들의 투자심리를 투기심리로 바꾸고 있다고 했습니 다. 비..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상장일정 정리 [내부링크]

- 피비파마는 2021년의 첫 바이오, 제약 공모주입니다. 2020년 7월 SK바이오팜을 필두로 바이오, 제약주의 고공행진이 시작되었고, 그 후에 다른 IPO(기업공개)들도 대부분 적지 않은 수익률을 안겨주었습니다. 최근 코스닥지수 와 미국주식이 하방으로 밀리면서 조금 주춤하는 경향이 있으나, 그래도 항상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바이오, 제약 공모주인 피비파마에 대한 상장일정 및 향후 주가를 알려드립니다. 1.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코스피로 상장 1. 피비파마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 코스피로 상장 - 바이오, 제약 공모주 같은경우는 기술성장 특례로 코스닥에 상장하는 경우들이 좀 많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바이오, 제약은 사업초반에 연구, 개발, 임상시험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기에 매출도 적고 수익은 ..

한국사검정능력시험 한능검 알아보기 [내부링크]

# 한국사검정능력시험 한능검 일정 -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대한민국의 국사에 대한 관심을 심화시키고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한국 역사에 대한 올바른 지식과 폭넓은 경험을 공유하기 위하여 2006년 11월 25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국사편찬위원회가 주관을 하고 시행합니다. 한국사검정능력시험(한능검) 1급~6급의 급수가 있으며, 1, 2, 3급은 심화시 험이며 4,5,6급은 기본시험으로 문제가 통합되어 시행됩니다. 한국사검정능력시험의 성적 및 인증서는 제공되지 않지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및 정부 24에서 자신이 시험 본 한국사검정능력 시험의 인증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1. 한국사검정능력시험, 한능검 알아보기 1. 한국사검정능력시험, 한능검 알아보기 - 심화과정 : 한국 역사에 대한 통합적인 이해를 ..

네이버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 은행, 공기관, 공적업무를 볼 때 꼭 필요했던 공인인증서가 아주 많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공인증서가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무료 21년 만에 폐지가 되었습니다. 그 지긋지긋하고 불편했던 공인인증서는 대체 누가 만들었으며 공인인증서라는 것이 진짜 필요했었는데 정말 궁금합니다. 1년에 한 번씩 귀찮게 폐지/갱신해야 할라치면 너무너무 귀찮았습니다. 네이버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의 차이 1. 네이버 공동인증서 (구, 공인인증서), 공인인증서의 차이 - 2020년 12월 10일, 과기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공인인증서 폐기와 관련된 전자서명법 개정안을 이날부터 시행 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사라졌다고 공기관, 은행, 주민등록등본등을 로그인만 해서 해결할 수는 없으니, 여러 업체들에서..

로또복권 949회 당첨번호 확인, 950회 예상번호 제공 [내부링크]

로또복권 949회 당첨번호 확인, 950회 예상번호 제공 - 2021년 02월 06일 (토)의 추첨한 로또복권 949회의 1등 당첨번호 소식입니다. # 로또 949회, 1등 번호 : 14, 21, 35, 36, 40, 44 + 30 (2등 보너스 번호) => 949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더 자세한 949 로또 당첨복권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목 차 - 1. 로또복권 949회 당첨번호 2. 로또복권 949회 당첨장소 3. 로또복권 950회 예상번호 동행복권 949회 로또복권 당첨번호 당첨장소 950회 로또예상번호 1. 로또복권 949회 당첨번호 확인 - 2021년 02월 06일 (토) 로또복권 949회 1등은 10명, 로또 1등 당첨금은 2,458,569,713원입니다. ..

자영업 손실보상제 지급시기 [내부링크]

1. 자영업 손실보상제 지급시기 - 2020년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사회적인 거리 두기로 인하여 자영업자들의 순실이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더불어민주당(여당)은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적인 손실이 많이 발생한 자영업자들에게 손실을 보장하는 방안을 추진 하기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해서 자영업자만 현실적으로 힘든 게 아니라는 불만의 목소리와 형평성과 손실보상을 하기 위 한 재원 마련에 대해서 다른 의견들에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손실보상제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2. 왜 자영업에게만 손실보상을 해야 하는가? - 정부 당국의 방역 조치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자영업자들에게만 손실보상을 해야 되는 것인가? 자영업 손실보상제의 기본 개념은 ..

카카오뱅크 상장일정 향후주가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상장일정 향후주가 - 2021년 최대어 카카오뱅크의 상장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2021년 공모주 시장에서 최대어로 불리는 종목 중에 하나인 카카오뱅크는 올해 안에 코스피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 (IPO)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2021년 IPO 예정인 회사가 아주 많고 또 상장 시기가 겹치면 상장 프리미엄을 받지 못할 수도 있어 카카오뱅크는 시장 상황을 고려하여 주관사와 협의한 후에 정확한 상장 시기를 결정할 것이라고 합니다. 카카오뱅크 상장일정 향후주가 - 목 차 - 1. 카카오뱅크 기업개요 2. 카카오뱅크 기업분석 및 주가방향 1. 카카오뱅크 기업개요 - 카카오뱅크는 2021년 12월 주식 상장을 위한 주관사를 선정했고 IPO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대표 주관사는 CS와..

나노씨엠에스 상장일정 향후주가 [내부링크]

나노씨엠에스 상장일정 향후주가 나노씨엠에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목 차 - 1. 나노씨엠에스 기업개요 2. 나노씨엠에스 청약 및 공모주 개요 3. 나노씨엠에스 기업분석 및 주가방향 - 2021년 3월 상장하는 나노씨엠에스의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나노씨엠에스는 나노소재 전자재료용 나노무기, 나노금속화합물 및 나노유기형광체의 나노신소재의 연구 개발 생산, 제조하는 기업입니다. 나노기반 화학구조 설계를 통한 파장 선택성 소재 개발 기술을 통하여 지폐, 여권,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NID CARD) 등의 보안인쇄에 적용되는 보안잉크용 타간트(Taggant)도 개발합니다. 1. 나노씨엠에스 기업개요 1) 홈페이지 : www.nanocms.co..

뷰노 상장일정 향후주가 [내부링크]

뷰노 상장일정 향후주가 뷰노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목 차 - 1. 뷰노 기업개요 2. 뷰노 청약 및 공모주 개요 3. 뷰노 기업분석 및 주가방향 - 2021년 2월 25일 (목) 상장하는 뷰노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공지능 딥러닝 기술을 의료분야에 적용하여 의료 빅데이터를 학습하고 이를 기반으로 의료진의 의사결정을 보조하거나 의료진의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1. 뷰노 기업개요 1) 홈페이지 : vuno.co 2) 대표자 : 김현준 (본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07, 6층 (반포동, 신태양빌딩) 3) 매출액 : 162 백만원 4) 순이익 : - 5,913 백만원 5) 총공모주식 : 1,800,000 주 (매출액 ..

4차 재난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알아보기 - 코로나로 인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한 전국민과 저소득계층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4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편성의 논의가 시작 되었습니다. 2021년 1월에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이재명 지사의 발표가 있었는데요, 경기도 주민의 많은 혜택이 아니라 이제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할 것인지 아니면 선별적으로 지원할 것인지에 대한 논의가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4차 재난지원금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할 수도 있기에 추가경정예산에 편성될 수도 있습니다. (약 20조원 규모) 4차 재난지원금 보편적, 선별적 지급논의 1. 4차 재난지원금, 피해계층 vs 전 국민 - 현재 2020년부터 시작된 재난지원금 및 각종 지원금 등으로 인하여 나라에 빚이 쌓여가는 속도가 무척 빨라지고 있습니다. 재..

은시세 금시세를 통한 재테크 [내부링크]

은시세 금시세를 통한 재테크 1. 은시세, 금시세 알아보고 재테크 시작해보아요. - 2020년 1월부터 코로나-19로 인하여 국제경제 및 정세가 급속하게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금값이 상승하면서 투자자들은 주식이나 채권보다는 안전자산으로 선호되는 유럽 또는 선진국의 국채, 공채 또는 전 세계 기축통화라고 하는 달러 등을 많이 사들이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리스크가 큰 위험자산보다는 안전자산에 대한 선호도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입니다. 최근 들어 아파트 같은 부동산과 비트코인이 미친 듯이 폭등했던 이유 중에 하나도 금리가 낮아지고 유동자금이 몰리면서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확실한 안전자산에 투자하는 것을 더욱더 선호하며 5년 ~10년 후를 봤을 때 훨씬 더 수익이 높고 망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는 ..

네오이뮨텍 공모가 및 상장일정 정리 [내부링크]

네오이뮨텍 공모가 및 상장일정 정리 - 네오이뮨텍의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및 향후 주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네오이뮨텍은 T세포 중심의 면역항암제를 연구개발하는 생명공학 및 면역항암제 전문회사입니다. 면역항암제의 연구와 개발, 생산, 제조의 경험을 보유하 다수의 전문가들이 업무하고 있으며, 임상의사 및 생명공학 과학자들이 네오이뮨텍에서 불철주야 근무하고 있습니다. - 네오이뮨시스템의 신약인 NT-I7(rhIL-7-hyFc 기술)은 T 세포의 증폭(Amplification) 기능의 면역항암제로서 단독요법의 효능뿐만 아니라 항암 치료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요즘은 바이오, 제약회사들이 미래성장성 및 원동력으로 기술특례 상장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네오이뮨시스템도 지금 당장은 뚜렷한 성과가..

로또복권 948회 당첨번호 확인 [내부링크]

로또복권 948회 당첨번호 확인 2021년 01월 30일 (토)의 추첨한 로또복권 948회의 1등 당첨번호 소식입니다. # 로또 948회, 1등 번호 : 13, 18, 30, 31, 38, 41 + 5 (2등 보너스 번호) => 948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더 자세한 948 로또당첨복권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목 차 - 1. 로또복권 948회 당첨번호 2. 로또복권 948회 당첨장소 3. 로또복권 949회 예상번호 동행복권 948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8회 로또예상번호 1. 로또복권 948회 당첨번호 확인 - 2021년 01월 30일 (토) 로또복권 948회 1등은 11명, 로또 1등 당첨금은 2,188,548,716원입니다. (로또복권 948회는 1등 당첨자가..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주가 3상 어느나라부터 공급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관련주 주가 3상 어느 나라부터 공급 - 코로나19의 백신 중 3대 백신의 하나인 노바백스의 관련주에 대한 내용입니다. 노바백스 제약회사(미국)에서 개발 중인 코로나 백신이 영국의 임상실험에서 약 90%에 육박하는 코로나 백신 효율을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2021년 1월 28일 로이터통신은 노바백스 제약회사의 코로나 백신은 영국에서 20살에~80살에 약 1만 5천 명을 대상으로 3상 실험을 완료하였습니다. - 최근에 영국과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서 기존 백신들의 효율성이 나오지 않아 새로운 백신을 개발, 수정하고 있었습니다. 노바백스의 백신은 영국의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서 약 86%의 효율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변이가 발생하기 이전의 바이러스에 대해서 백신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버팀목자금.kr - 쉽게 신청하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버팀목자금.kr 시작하기-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버팀목자금.kr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시행 공고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국내 내수 경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특히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안정을 위하여 정부에서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을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1월 6일 부로 공고가 났고 시행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입니다. 우리가 잘 알듯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은 박영선 장관입니다.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출마한다 하려고 준비 중이기도 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의 목적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회의해서 내수경기 및 매출이 현격하게 감소하고 있는 영세 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정부의 방역조치 이로 인하여 매출에 심각한 타격을 받게 되어, 경영의 어..

씨이랩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내부링크]

씨이랩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 주가 - 씨이랩의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및 향후 주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씨이랩은 영상 데이터를 이용하여 인공지능(AI) 기술회사입니다. 2020년 12월에 주식 상장하여 대박을 친 알체라와 비슷한 회사인 것으로 보이고,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처리 기반 기술과 AI 솔루션으로 초고속으로 큰 용량의 이미지나 영상 데이터를 분석하는 플랫폼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씨이랩의 코스닥 상장일에 공모가 이상의 대박을 치게 될지 분석합니다. 씨이랩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 주가 - 목 차 - 1. 씨이랩 청약 및 공모주 개요 (코스닥 상장) 2. 씨이랩 주식 그룹별 배정 : 3. 씨이랩 장외주식 및 공모 분위기 - 2021년 2월 하순에(상장일 협의 중) 상..

주민등록등본(초본) 인터넷발급 PDF 저장하는 법 (연말정산도 가능)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초본) 인터넷발급 PDF 저장하는 법 (연말정산도 가능) 주민등록등본(초본)을 사용할 일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예전에는 각 동의 주민센터 (예전에는 동사무소라고 부름)에 방문하여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같은 신분증을 제시하고 직접 주민센터 직원에게 출력하거나, 아님 지하철역 또는 주민센터에 설치된 무인발급기를 통해서 발급을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2021년 우리는 언택트 시대에 살고 있는 아주 빠르고 쉽게 해결하는 사람들이잖아요. 그래서 주민등록등본을 인터넷으로 무료로 발급하여 PDF로 저장까지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이들 아시죠?) - 목 차 - 1. 주민등록등본(초본)을 받기 전 2. 주민등록등본(초본)을 아주 쉽게 발급받기 3. 주민등록등본(초본)을 인쇄할 수 없다면..

박영선 장관 관련주 테마주 서울시장 출마 기자 아나운서 [내부링크]

박영선 장관 관련주 테마주 서울시장 출마 기자 아나운서 서울시장 재보궐 및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우리에게 다시 돌아온 정치 및 테마주에 관련되어 이야기하겠습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 등은 서울시장 선거를 앞두고 출마한다는 소식에 위해 테마주들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대통령 선거도 1년 앞으로 다가와서 정세균 대표 관련주, 이낙연 대표 관련주, 윤석열 관련 주식도 변동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박영선 장관의 서울시장 출마 관련주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어느 한 시기가 오면 정치테마주의 계절이 있습니다. 특히나 서울시장 및 다른 재보궐선거에 출마 의하여 후보들과 관계가 조금이라도 있는 종목들은 급등을 하거나 급락을 하게 됩니다. 증권거래소는 정치와 관련된 테마주의 불공정한 ..

모더나 백신 접종후기 부작용 [내부링크]

모더나 백신 접종후기 부작용 - 목 차 - 1.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접종 2. 모더나 백신 접종 후기 3. 모더나 백신의 부작용은 있는가? 모더나 백신의 코로나-19 백신접종 1.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접종 현재 전 세계 코로나 백신 중 하나인 모더나 기업의 코로나 백신을 접종 후에 여러 가지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25일 모더나 기업은 자신들이 개발한 신종 코로나 백신이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영국 등에서 발생한 변이 바이러스에 대해서 예방 효과가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다만,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변이 바이러스에는 모더나 백신의 효과가 크게 떨어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중국 우한 지역에서 처음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와 현재 변이 된 영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백신 콜드체인 대장주 관련주 - 태경케미컬, 에쎈테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풍국주정 [내부링크]

백신 콜드체인 대장주 관련주 - 태경케미컬, 에쎈테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풍국주정 백신 콜드체인 대장주 관련주 - 태경케미컬, 에쎈테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풍국주정 콜드체인 대장주 관려주 알아보기 1. 콜드체인 (냉장유통) : 2. 콜드체인 대장주, 관련주 주가향방 : 3. 콜드체인 대장주, 관련주 : 태경케미컬, 에쎈테크, 대한과학, 일신바이오, 풍국주정 - 2021년 1월 25일 (월) 화이자코리아는 covid19(코로나-19)의 백신인 코미나티주의 제약 품목허가를 식품의약품안전처 에 신청했습니다. 화이자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품목허가를 진행했다는 것은 이제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의 유통이 임박했고, 그러면 화이자와 관련된 주식을 매수할 타이밍이 되었다는 시그널입니다. 화이자의 코로나-19백신..

복권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8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복권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8회 로또예상번호 - 목 차 - 1.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 947회 로또복권당첨장소 3. 948회 로또복권예상번호 동행복권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8회 로또예상번호 1.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021년 01월 23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복권 947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947회 1등 당첨번호 : 3, 8, 17, 20, 27, 35 + 26 (2등 보너스 번호) (947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더 자세한 947 로또당첨복권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동행복권 947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8회 로또예상번호 2021년 01월 23일 (토) 로또 947회 1등 당첨자는 18명, ..

유일에너테크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내부링크]

유일에너테크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유일에너테크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 목 차 - 1. 유일에너테크 청약 및 공모주 개요 (코스닥상장) 2. 유일에너테크 주식 그룹별배정 : 3. 유일에너테크 장외주식 및 공모분위기 - 2021년 2월 2일에 상장하는 유일에너테크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유일에너테크 기업개요 : 연구개발 및 장비제조에 대한 범위가 동종업체와 비교해도 넓고 큽니다. 하나기술과 유사한 업종 1) 홈페이지 : www.youilet.com 2) 대표자 : 정연길 (본점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진위2산단로 31-10) 3) 매출액 : 47,015 백만원 (약 470억원) 4) 순이익 : 8,164 백만원 (약 81억원, 17.5%-..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3탄 (분석) [내부링크]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3탄 (분석)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3탄 (분석)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3탄 (분석) 1.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의 기업분석 - 3탄 - 2021년 공모주 시장 및 코스피 상장 후까지 기대되는 회사, 바로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의 대한 공모가, 상장일,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에 대한 3탄을 하겠습니다. SK케미칼에서 분사한 SK바이오사이언스는 SK케미칼이 98%의 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에서 SK바이오사이언스의 장외주식은 많이 유통이 되지는 않습니다. 2020년 11월말까지 28만원가지 올라갔던 SK바이오사이언스는 2020년 12..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주가, 공모주 - 주식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주가, 공모주 - 주식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주가, 공모주 - 주식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주가, 공모주 - 주식 1. LG 에너지솔루션, IPO 및 상장절차 진행, 시가총액은 100조 예상 - 2020년 하반기에 LG화학의 전지사업부문에서 분사한 LG에너지솔루션은 2021년 기업공개(IPO)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2021년 공모주 시장의 3대장중에 최고대장인 LG에너지솔루션입니다. 2대장 SK바이오사이언스, 3대장 카카오뱅크입니다.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 SK바(에스케이)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1 SK(..

솔루엠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솔루엠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향후주가 - 관련주 알아보기 솔루엠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 관련주 알아보기 - 목 차 - 1. 솔루엠 기업개요 2. 솔루엠 우리사주조합 3. 솔루엠 장외주식 및 공모분위기 - 2021년 2월 2일에 상장하는 솔루엠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삼성전기 시절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품의 연구 및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1) 홈페이지 : www.solu-m.com 2) 대표자 : 전성호 (본점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57, 청덕동, 용인테크노밸리), 031-8006-0909 3) 매출액 : 913,607 원 (약 9,136억원) - 상장하면 기업가치가 1조클럽이겠네요. 4) 순이익 : 38,483..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 관련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 관련주 알아보기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 목 차 - 1.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기업개요 2.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우리사주조합 3.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장외 및 공모분위기 - 2021년 2월 5일에 상장하는 프레스티지 바이오파마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싱가포르에 설립된 항체의약품 개발 및 전문제약기업, 바이오시밀러와 항체 신약등을 연국개발함. 1) 홈페이지 : www.prestigebiopharma.com/ 2) 대표자 : 박소연 (본점 : 2 Science Park Drive, #04-13/14, Ascent, Singapore 118222) 3) 매출액 : (약 억원) 4) 순이익 : ..

크래프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장외주식 - 배틀그라운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래프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장외주식 - 배틀그라운드 알아보기 크래프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장외주식 - 배틀그라운드 알아보기 크래프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장외주식 - 배틀그라운드 알아보기 1.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로 시장에 우뚝서다. - 2021년 기업공개 IPO 시장의 최대어 두 번째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게임으로 널리 알려진 크래프톤이 2021년 상장을 준비합니다. 공모가, 상장일에 대한 정확한 내용은 아직 진행중이며, 크래프톤, 카카오뱅크, SK바이오사이언스(기대주), LG화학 배터리 사업부에서 분사한 LG에너지솔루션(기대주) 4가지 종목이 2021년에 공모 시장을 뜨겁게 달굴예정입니다. (공모주 시장을 이끌어갈 대표 기업들) 대어급 기업공개(OPI)에 대해서 수많은 기관 및..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 [내부링크]

SK바(에스케이)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1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향후주가 공모가 상장일 SK케미칼 - 2탄 (분석) 1. 2021년 공모주 시장의 최대어 - SK(에스케이)바이오사이언스 - SK바이오팜의 이은 SK그룹의 핵심 바이오, 제약주인 SK 바이오사이언스가 2021년 코스피 상장 추진을 진행하면서 여기저기서 많은 이슈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당연히 좋은소식들, 호재, 주가급등요소) SK 바이오사이언스는 IPO(기업공개)를 통해 코로나-19 감염확산등 전 세계 팬데믹의 외부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처하 고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 혁신을 진행하는 회사입니다. 2020년 SK바이오팜..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 - 소향 '있엊니' [내부링크]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 - 소향 '잊었니'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 - 소향 '잊었니' 오 삼광빌라 OST 무료듣기 - 소향 '잊었니' - 오 삼광빌라 OST Part.9 소향 '잊었니' 오 삼광빌라의 OST인 가수 소향님의 '잊었니'를 우리 함께 들어보아요. 2020년 9월에 시작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오 삼광빌라, 우리의 주말을 항상 TV 앞으로 모이게 하고 있는데요. 오 삼광빌라는 각 역할마다 어울리는 노래들이 있는데요, 오 삼광빌라의 주인공인 이순정역 (전인화님)께서 정보석님을 애절하게 보내면서 첫사랑을 또 떠나보내야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것 같은 장면이 오버랩됩니다. 오 삼광빌라 OST를 다 같이 감상하시죠. 오, 삼광빌라 OST Part 9 - 소향의 '잊었니' 오 삼광빌라 o..

2022년 영아수당 출산 축하금 도입 [내부링크]

2022년 영아수당 출산 축하금 도입 2022년 영아수당 출산 축하금 도입 2022년 영아수당 출산 축하금 도입 2022년 영아수당 출산 축하금 도입 - 우리 정부는 2022년부터 태어나는 신생아, 만 1세 미만의 영아에게 월 30만 원에 영아수당을 주고 또 육아휴직에 주는 지원금도 크게 늘린다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시작되기 이전부터 대한민국 저출산은 아주 심각했으면 전 세계에서 저출산율이 거의 Top 순위에 들정도로 아기를 낳지 않고 있습니다. 인구절벽은 이미 시작되었고, 그 인구절벽으로 생산인구도 지속 적으로 급감하고 있습니다. 영아수당은 2022년에 태어나는 아이부터 매달을 받을 수 있고, 영아수당이 시작되는 2022년 30만 원을 시작으로 오는 2025년까지 50만원/월 정도로 올릴 계획입니다...

로블록스 로블럭스 (ROBLOX) IPO 주식 주가 -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로블록스 로블럭스 (ROBLOX) IPO 주식 주가 -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로블럭스 (ROBLOX) IPO 주식 주가 -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록스 로블럭스 (ROBLOX) IPO 주식 주가 - 메타버스 관련주 로블럭스 (로블럭스)의 아이들의 게임의 바이블 - 로블럭스 (로블럭스) 는 미국의 초등학교 아이들에게서는 없어서는 안 될 최고의 게임입니다. 요즘 한국에서도 아이들을 두신 부모님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만한 기업인 로블록스 (로블럭스)입니다. 로블록스 (로블럭스)는 초등학생들이 핵심 이용자인 소셜게임, 미국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는 이 게임을 모르면 대화가 통하지 않을 정도라고 하는 아주 유명한 멀티플레이 온라인 게임입니다. (RPG) 미국게임 업계에 따르면 미국 어린이 중 약 75% 이상이 ..

애플카, 현대차, 현대모빌리티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2탄 [내부링크]

애플카, 현대차, 현대모빌리티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2탄 애플카, 현대차, 현대모빌리티 자율주행 대장주 - 2탄 애플카, 전기차, 현대차, 현대모빌리티 자율주행 대장주 - 2탄 # 애플카 전기차, 세상 밖으로 나오나? - 로이터통신은 최근 기사로 애플이 2024년까지 자율주행전기차 생산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이 전해진 날 애플 주가는 갑자기 치솟았고 전기차 관련 부품업체들의 주가는 폭등하는 상황이 일어났습니다. 2021년은 전기차, 수소차, 모빌리티등이 최고 핵심테마인것 같습니다. 애플도 이제 핵심테마로 진입했습니다. 현대차+애플카 소식이 전해진 며칠 전에도 현대차 계열사 및 관련주들이 일제히 상승했었습니다. 현대차, 현대모비스, 현대오토에버, 현대위아등 LG전자의 경우 글로벌 자동차 ..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내부링크]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 역시 살기 좋은 경기도,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지급 확정, 1인당 10만 원 - 경기도가 전 도민에게 기본 소득 및 수익 소득과는 상관없이 10만 원씩, 경기도 재난지원금 3차를 지급하기로 결정했습 니다. 역시 경기도는 살기 좋은 도시인 가요!! 이재명 경기도지사 님께서 지사직을 맡은 이후부터 경기도는 너무 살기 좋은 도시로 변모해가고 있는 여러 모습들이 보이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보실께요. # 경기도재난지원금 3차 신청방법, 신청기간, 사용처, 재난기본소득 - 경기도는 의회의 의견을 수용해서 경기도재..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내부링크]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오 삼광빌라 등장인물 몇부작 다시보기 -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후속작인 오 삼광빌라는 2020년 9월 19일 첫 방송되었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작년 첫 방송 이후부터 꾸준한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의 시청률-32% 이상) KBS 2TV 새 주말드라마로서 극본 윤경아, 감독 홍석구, 몬스터 유니온에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KBS 주말드라마 항상 모든 가족들을 주말 TV 앞에 모이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오래전에 목욕탕집 남자들, 10년 초대박 드라마 넝쿨째굴러온 당신 등 기억에 남을 만한 KBS 주말드라마는 꼭 챙겨봤었습 니다. 오 삼광빌라 역시 대박 조짐이 느껴져서 꾸준히 시청하고 있으..

동행복권 946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7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 목 차 - 1. 946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 946회 로또복권당첨장소 3. 947회 로또복권예상번호 동행복권 946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7회 로또예상번호 1. 946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021년 01월 16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복권 946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946회 1등 당첨번호 : 9, 18, 19, 30, 34, 40 + 20 (2등 보너스 번호) (946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더 자세한 946 로또당첨복권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동행복권 946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7회 로또예상번호 2021년 01월 16일 (토) 로또 946회 1등 당첨자는 11명, 로또 1등 당첨금은 2,157,656,182원입니다. 로또복..

탈모약 탈모빔 탈모치료기 치료제 실비 처방전 [내부링크]

탈모약 탈모빔 탈모치료기 치료제 실비 처방전 탈모약 탈모빔 탈모치료기 치료제 실비 처방전 탈모약 탈모빔 탈모치료기 치료제 실비 처방전 # 탈모, 방법은 반드시 있습니다. - 요즘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는 것 중에 하나가 탈모입니다. 특히 남자분들 같은 경우는 20대 후반이 되면서 조금씩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합니다. 머리가 빠지고 다시 안나면 그게 탈모 전조입니다. 그러면서 대머리에 가능성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 는데요, 이것으로 인해서 탈모를 걱정하는 사람들은 전국에 있는 메카(성지)를 찾아 탈모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그중에 한 곳은 강동경희대병원 피부과 교수 심우영 교수님은 탈모 명의로 알려져 있습니다. 심우영 교수님 얘기하면 임상결과를 보면 탈모약을 복용을 하게 되면 위 약을 먹은 것이나 똑같이..

신한생명(은행) 무료운세 궁합 토정비결 - 오늘의 운세, 월운세, 년운세 [내부링크]

신한생명(은행) 무료운세 궁합 토정비결 - 오늘의 운세, 월운세, 년운세 신한생명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운세, 무료궁합, 무료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월간 종합운세, 년운세 등에 대해서 무료로 이용해 보시고 즐거운 한 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토정비결에 대한 내용도 올려드릴테니 참고하시고 필요할 때 여러분들도 이용하셔서 삶의 지침서가 되길 바랍니다. 신한생명(은행) 무료운세 궁합 토정비결 - 오늘의 운세, 월운세, 연운세 => 무료운세로 새해 출발을 함께 해보아요. 인생의 길흉화복은 무조건 숙명론적으로 정해진 부분도 있고, 노력에 의하 여 개선해 나아갈 수 있는 부분도 많습니다. 좋은 사주를 가졌다고 자랑하고 자만하면 절대 안되며, 좋지 않은 사주를 가지고 태어났다고 좌절하거나 단념할 필요 없습..

갤럭시 S21 사전예약 울트라 할인 플러스 스펙 [내부링크]

갤럭시 S21 사전예약 울트라 할인 플러스 스펙 갤럭시 S21 사전예약 울트라 할인 플러스 스펙 갤럭시S21 사전예약 울트라 스펙 A21S - 삼성전자의 시그니처 핸드폰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 S21일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동통신 3사는 삼성전자 갤럭시 S21에 대한 예약판매와 사전예약을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갤럭시 S21일에 공시지원금 혜택이 가장 많은 것은 LG유플러스입니다. (LGU+는 항상 공격적인 마케팅) 갤럭시 S21의 사전예약은 2021년 1월 15일~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2021년 1월 22일 갤럭시 S21이 개통될 수 있습니 다. 2021년 1월 29일 갤럭시 S21은 공식 출시를 합니다. 갤럭시 S21의 5G 요금제에 따라서 최대 50만 원까지 지원금이 제공될 수도 ..

소상공인버팀목자금 신청 대상 문자 방법 [내부링크]

- 목 차 - 1.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2.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 3.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문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 문자 방법 알아보아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대상 문자 방법 알아보아요. #.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지원 개요 - 2020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코로나로 인하여 소상공인들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정부가 매출이 감소한 피해를 본 소상공인들 약 280만 명에게 2021년 1월 10일부터 최대 금액 300만 원까지의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첫 번째 코로나-19 매출감소에 의한 현금 지원이 시작되게 된 된 것입니다. (어렵게 버티신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에게 조금 이나마 단비와 같은 소식이길 바랍니다.) 소상공인버팀목자금은 202..

모유 유산균 BNR17 유산균 효능 분말 다이어트 [내부링크]

- 목 차 - 1. 모유 유산균 BNR17은 무엇인가? 2. 모유 유산균 BNR17의 효능 모유 유산균 BNR17 유산균 효능 분말 다이어트 모유 유산균 BNR17 유산균 효능 분말 다이어트 1. 모유 유산균 BNR17은 무엇인가? - 여러분들은 모유 유산균 BNR17과 그 유산균 다이어트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이 있나요? 최근 1~2년 전부터 모유 유산균 BNR17이 제품에 대해서 케이블이나 TV 또는 칼럼 등에서 많은 내용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과연 그렇다면 유산균다이어트 BNR17은 무엇일까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락토바실러스 속 가세리 종 중에서 이름을 붙여서 추출하고 그것을 모유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모유유산균 BNR17은 우리 장 속에 있는 나쁜 균을 억제하여 장..

기아차, 카카오모빌리티와 전기차 보급 -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내부링크]

- 목 차 - 1. 기아차+카카오모빌리티의 전기차 2. 기아차+카카오모빌리티의 전기차 1차 목표 3. 기아차+카카오모빌리티 그리고 현대모빌리티 기아차, 카카오모빌리티와 전기차 보급 -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기아차, 카카오모빌리티와 전기차 보급 -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1. 기아차+카카오모빌리티의 전기차 - 2021년은 전 세계적으로 자율 주행의 원년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자동차 제조사 및 Google, 아마존, 애플카, 폭스바겐, 볼보, 현대차의 현대모빌리티 그리고 카카오모빌리티까지 내로라 하는 전 세계 자동차 제조업 및 ICT 플랫폼 업체들이 자율주행을 위해서 모든 열정을 쏟아붓고 있는 실정입니다. 카카오모빌리티 역시 자율주행을 준비하고 있었고 드디어 20 21년 1월 13일 카카오 ..

연말정산 기간, 간소화 서비스, 하는 법 - 13월의 월급 [내부링크]

- 목 차 - 1. 달라진 연말정산 (코로나-19 영향) 2. 연말정산 일정 3. 연말정산 꼼꼼하게 준비하기 연말정산 기간, 간소화 서비스, 하는 법 -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기간, 간소화 서비스, 하는 법 - 13월의 월급 - 매년마다 찾아오는 13월의 월급 또는 13호의 마이너스 통장이 될 수도 있는 연말정산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2021년 1월부터 시작하는 연말정산 그러나 2020년에 대한 연말정산이 더 맞는 것이겠죠. 그러면 연말정산에 대한 내용을 시작합니다. 1. 달라진 연말정산 (코로나-19 영향) - 2020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많은 국민들과 경제가 한탄에 빠졌습니다. 특히 자영업자 및 중소기업 모든 분야를 막론하고 힘들고 어렵지 않은 사람이 없었습니다. (집값만 ..

쿠팡 관련주-나스닥 예비심사 통과, OTT 신사업 수혜주 [내부링크]

- 목 차 - 1. 쿠팡 관련주 - 나스닥 예비심사 통과 2. 쿠팡 2021년 3월 상장, 시가총액은 3. 쿠팡 관련주 향후주가 전망 쿠팡 관련주-나스닥 예비심사 통과, OTT 신사업 수혜주 쿠팡 관련주-나스닥 예비심사 통과, OTT 신사업 수혜주 1. 쿠팡 관련주 - 나스닥 예비심사 통과 - 대한민국 최고의 온라인 판매 플랫폼 쿠팡이 드디어 주식시장에 상장을 합니다. 대한민국 코스피, 코스닥 주식 시장이 아니라 너무나도 큰 시장인 미국의 나스닥 시장으로 상장 진출을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약 10년에 시작한 이커머스 기업인 쿠팡이 2021년 미국 나스닥 시장에 상장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쿠팡 관련 있는 회사들이 줄줄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역시 이런 빅뉴스들이 주식시장의 활성화를 주도하죠.) 빠..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향후주가 - 빌게이츠도 선택한 IPO [내부링크]

- 목 차 ; 1.SK바이오사이언스 매출 및 성장 2.SK바이오사이언스의 상장계획은 이미 예견 3.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 진행은 순항 중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향후주가 - 빌게이츠도 선택한 IPO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 상장일 관련주 향후주가 - 빌게이츠도 선택한 IPO # SK바이오사이언스에 대한 단상 - SK바이오사이언스 공모가 상장일 향후 주가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2020년 7월 SK바이오팜은 코스피 시장에 상장 되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화력을 뿜었습니다. 약 650% 이상의 공무가 대비 상승 했고 SK바이오팜을 필두로 2020년 공모주 시장은 예전과 같은 활황을 맞기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침체되어 있던 주식시장에 아마 이때부터 본격적으로 활기를 찾지..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흥국생명 여자배구 경기일정 무료중계 [내부링크]

- 목 차 - 1. 김연경 이다영 흥국생명 불화설 2. 김연경 흥국생명 다시 일어서다 3. 흥국생명 2020~2021 1월 이후 경기일정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흥국생명 여자배구 경기일정 무료중계 김연경 이다영 불화설 흥국생명 여자배구 경기일정 무료중계 - 2020~2021 V리그 여자배구에 핵심으로 돌아온 흥국생명의 월드 슈퍼스타 배구선수 김연경과 흥국생명의 세터 이다영 선수의 불화설이 최근에 이슈가 됐었습니다. 2020년 12월 11일 경부터 스멀스멀 그런 기운이~~ 이다영 선수는 쌍둥이 이재영 선수의 동생으로서 인기도 많고, 실력도 좋고, 인물도 좋아서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많이 받았습니다. 김연경 선수 역시 배구계의 메시라고 불릴 만큼 수많은 사람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데요,..

토트넘 핫스퍼 홋스퍼 FC 경기일정 토트넘 리버풀 [내부링크]

- 목 차 - 1. 토트넘 홋스퍼 vs 마린FC 경기 2. 토트넘 홋스퍼 vs 아스톤 빌라 (애스톤 빌라) 3. 토트넘 홋스퍼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4. 토트넘 홋스퍼 vs 리버풀 (빅매치) 토트넘 핫스퍼 홋스퍼 FC 경기일정 토트넘 리버풀 토트넘 핫스퍼 홋스퍼 FC 경기일정 토트넘 리버풀 1. 토트넘 홋스퍼 vs 마린FC 경기 - 잉글랜드 프리미어 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FA 컵 64강에서 마린 FC를 상대로 대승을 거둔 거 동시에 다음 경기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홋스퍼 FC는 얼마 전 8부리그에 있는 마린 FC를 5대 0으로 이기는 낙승을 거두었습니다. (실력 차이가 많이 났죠.) 토트넘은 21년 1월 10일 마린 FC를 이김과 동시에 FA 컵 32강으로 직행하였습니다. 영국의 크로스비로 세..

레인보우로보틱스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내부링크]

레인보우로보틱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목 차 - 1. 레인보우로보틱스 기업개요 2. 레인보우로보틱스 청약 및 공모주 개요 3. 레인보우로보틱스 기업분석 및 주가방향 - 2021년 신축년 01월에 상장하는 레인보우로보틱스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레인보우로보틱스 기업개요 # 레인보우로보틱스 기업개요 : - 레인보우로보틱스는 한국 최초로 사람처럼 걸을 수 있는(이족보행) 로봇인 HUBO를 개발했던 휴머노이드 로봇연구 센터의 담당자들이 2011년 스타트업을 시작한 로봇 플랫폼 전문 벤처기업입니다. (카이스트 출신) 레인보우로보틱스는 세계최초, 한국최초라는 수식어를 가진 인간형 이족보행(두발로 걷는) 로봇을 사용화하였고, 이것이 레인보우로보틱스의 핵심 원동력 및 타사와의 경쟁력..

목이 간지럽고 기침 코로나 증상? [내부링크]

- 목 차 - 1.기침의 원인 2. 기침의 치료 3. 코감기도 비염의 증상 4. 기침에 대해서 궁금한 것 (자주 하는 질문) 목이 간지럽고 기침 코로나 증상? 목이 간지럽고 기침 코로나 증상? - 기침에 대해서 - 날씨가 추워지거나 갑자기 찬 바람이 불거나 갑자기 뜨거운 음식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목이 간질간질하면서 기침이 나는 증상이 있습니다. 기침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면 일상생활을 하는데 좀 많이 불편함을 느끼 지시죠? 저 역시 그렇습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나오기 시작하는 기침은 이상하게도 겨울 내내, 초봄 여름이 오기 전까지 계속되는 경우도 있고 여름에는 에어컨이나 찬바람 또는 선풍기 바람을 쐐도 이런 증상들이 나오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이런 기침의 증상은 원인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

945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6회 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 목 차 - 1. 945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 945회 로또복권당첨장소 3. 946회 로또복권예상번호 945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6회 로또예상번호 1. 945회 로또복권당첨번호 2021년 01월 09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45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회 1등 당첨번호 : 9, 10, 15, 30, 33, 37 + 26 (보너스 번호) (945회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로또당첨 확인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945회 로또복권당첨번호 당첨장소 946회 로또예상번호 2021년 01월 09일 (토) 로또 945회 1등 당첨자는 13명, 로또 1등 당첨금은 1,765,554,491원입니다. 로또 복권 1등 당첨금은 세금 33%를 제외한 은 약 11억..

새싹보리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 목 차 - 1.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2. 새싹보리 효능-10가지 3. 새싹보리 주의사항 새싹보리 효능 알아보기 -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1. 새싹보리란 무엇인가? - 새싹보리는 어린싹이 발아한 후에 약 6~9일 된 1~3개 정도의 잎을 가진 새로운 싹을 말하며 원래 잎이 나오기 전에 어린 떡잎을 말하며 크기는 약 10~15cm 정도의 크기입니다. (딱 먹기 좋은 크기, 새싹채소들 또한 비슷한 것들이죠.) 새싹보리는 우리 몸의 건강에 많은 도움이 많이 되는 12가지 미네랄, 8가지 비타민, 18가지의 필수 아미노산, 7가지의 영양소와 생리 활성물질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새싹보리를 파종 후 3~8일 사이에 아주 중요한 영양소인 '사포나린'이 가장 많은 양을 함유하고 있어 이때 새싹보리를 먹어야 제대로 우..

이루다 AI 이루다 친밀도 인공지능 채팅프로그램-랜선친구 [내부링크]

- 목 차 - 1. 이루다 AI 는 무엇인가요? 2. 이루다 AI의 활용도? 3. 이루다 AI 성적희롱대상? 4. 이루다 AI 방향성 이루다 AI 이루다 친밀도 인공지능 채팅프로그램-랜선친구 1. 이루다 AI 는 무엇인가요? - 이루다는 딥러닝 기술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AI 인공지능 채팅봇입니다. 이루다는 페이스북 메신저 (페메)를 통해 사람들과 대화가 가능한 AI 챗봇입니다. 사람과 같은 컨셉의 AI(인공지능)이기 때문에 이루다의 말투나 반응은 사람들의 모습과 많이 닮았습니다. (실제 사람들의 대화패턴 100억 이상을 딥러닝) 실제적으로 이루다 AI는 페이스북 메신저 내에서 대화를 하는 경우 절대로 관리팀 사람이 절대 개입하지 않는다고 합니 다. 딥러닝으로 대화를 학습한 이루다는 문맥을 정확하게 파악하..

리플리 증후군은 무엇인가? 영화 거짓말 [내부링크]

- 목 차 - 1. 리플리 증후군은 무엇인가? 2. 리플리 증후군 예시 3. 리플리 증후군 진행과정 4. 리플리 증후군 피하는 방법 리플리 증후군은 무엇인가? 1. 리플리 증후군은 무엇인가? 리플리 증후군, 리플리 신드롬이라 고도하고 이것은 자기가 처한 현실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허구의 세상을 자신의 진실로 믿으며 반복적이고 상습적으로 거짓말과 거짓된 행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반사회적 인격 장애라고도 하며 리플리 효과 또는 리플리 병이라고도 합니다. 리플리 증후군은 자신이 했던 거짓말이 밝혀질까 불안해하는 인간의 심리적인 거짓말과는 많이 다른 형태로 나타납니 다. 리플리 증후군을 보이는 사람들은 대부분이 자신이 했던 행동에 대해서 죄책감이라던가 거짓말이 들킬까 봐 초조해 하거나 절대 불안해하..

자율주행 대장주 애플카 수혜주 현대자동차와 협력 [내부링크]

- 목 차 - 1.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 애플카 현대차 2.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 현대모빌리티 오늘은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현대차와 애플카가 공동개발 하기로 했다는 증권가의 소식에 따라 현대차 관련 주식들은 일제히 급등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애플이 출시하고자 하는 자율 주행차 애플카는 현대차와 어떤 식으로 협업을 제안을 했을까요? 증권가 쪽에서는 현대차와 애플과의 협업은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했으나 현대 측에서는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라는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항상 기업의 입장에서는 최종 계약을 맺기 전까지는 공시를 하는 부분에는 조심스럽습니다.) 자율주행 대장주 애플카 수혜주 현대자동차와 협력 1.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 애플카 현대차 - 현재..

초유단백질 추천 효능 부작용 셀트리온 팔레오 보뚜 초유단백질 [내부링크]

- 목 차 - 1. 초유단백질이란 무엇인가? 2. 초유단백질 효능 3. 초유단백질 부작용 4. 초유단백질 추천 (셀트리온, 팔레온, 보뚜) - 요즘 같은 겨울 시기에 특히나 코로나로 인하여 영양소가 많이 부족한 시대에는 면역력이 참 중요합니다. 뭐 감기 독감뿐만 아니라 코로나도 역시 면역력과 상관 있고 기저질환도 면역력이 약해서 발생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면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요즘 방송에서 많이 소개되고 있는 초유단백질 하는 것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초유 단백질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물질들과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데 아주 효과적이고 유용한 영양제입니다. 그러나 시중에는 너무 많은 초유단백질 제품이 있어서 어떤 것이..

자율주행 현대차, 구글, 네이버, 카카오모빌리티 무한경쟁 [내부링크]

- 목 차 - 1. 자율주행 전 세계 어느 수준인가? 2. 자율주행 왜 필요한가? 3. 에어택시, 날으는 자동차, 도심항공모빌리티 (UAM) 자율주행 현대차, 구글, 네이버, 카카오모빌리티 무한경쟁 1. 자율주행 전세계 어느 수준인가? 전 세계 자동차 제조사들은 작년부터 이미 내연기관(기존의 휘발유, 경유사용)과 관련된 공장 다섯 개를 폐쇄를 했습니다. 수소차, 전기차+자율주행의 여파로 지금 얼마나 완성차 업체의 사양산업이 가속화되고 있는지 엿볼 수 있는 단면입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에도 부울경 (부산, 울산, 경상도) 쪽 같은 경우도 자동차산업이 굉장히 그 도시들을 먹여 살리는 산업 인데 지금 전기차, 수소차로 변하고 있는 상황에 따라서 이런 내연기관들은 점점 비율을 줄여나가고 있습니다. 것보다 더 ..

엔비티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률 [내부링크]

엔비티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목 차 - 1. 엔비티 기업개요 2. 엔비티 청약 및 공모주 개요 3. 엔비티 기업분석 및 주가방향 - 2021년 01월에 신축년에 처음 상장하는 엔비티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 엔비티 기업개요 # 기업개요 : 엔비티는 캐시슬라이드 서비스. 광고주와 플랫폼,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되는 모바일 포인트를 기반으로 하는 플랫폼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포인트 광고, 모바일 포인트 쇼핑, 기타 서비스로 구분됩니다. 1) 홈페이지 : www.cashslide.co.kr 2) 대표자 : 박수근 3) 매출액 : 45,058 (백만 원) - 약 450억 원 4) 순이익 : 744 (백만 원) - 약 7억..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현대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내부링크]

- 목차 - 1. 자율주행은 2021년 원년의 해 2. 자율주행 관련주 어떤 종목에 투자해야하나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 현대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1. 자율주행은 2021년 원년의 해 2021년 자율주행 관련주 대장주에 관련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애플 테슬라 아마존 현대모빌리티 카카오모빌리티 등 전 세계적으로 자율주행에 대한 관심도가 엄청나게 높습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2021년 이후부터는 자율주행 3단계부터 서서히 우리의 곁으로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에 애플에서 2024년에는 자율주행 아이카를 2024년에는 출시하겠다는 목표로 개발을 하고 있다는 뉴스가 방송된 적이 있습니다. 애플은 원래 스마트폰하고 아이패드를 만드는 회사였지만, 애플의 기술력, 연구개발 능력, 인적 인프라, 자본이라..

갤럭시 S20 fe 갤럭시 노트20 LG WING(윙) fe 휴대폰(핸드폰)싸게 사는법 [내부링크]

= 목차 = 1. 갤럭시 S20 fe 갤럭시 노트20 LGwing (윙) 2. 갤럭시 S20 fe 갤럭시 노트20 LGwing (윙) 휴대폰(핸드폰) 싸게 사는 법 3. 갤럭시 S20 fe 갤럭시 노트20 LGwing (윙) 상담신청 출처 : YTN 뉴스 1. 갤럭시 S20 갤럭시 노트20 LGwing (윙) - 삼성에서 출시하는 갤럭시 시리즈 다들 잘 아시죠? 저 역시도 갤럭시 시리즈를 오랫동안 사용하면서 (8년이상) 갤럭시 들의 장단점을 아주 많이 파악하고 사용 중입니다. 물론 삼성에서 매년 출시하는 갤럭시 최신폰이 제일 예쁘고 핫한 것 맞지만, 모든 전자제품의 가장 단점은 역시나 초기의 고장 및 Bug 등이 많다는 것입니다. 이건 어떤 전자제품들이나 다 겪는 문제로 계속 업데이트, 업그레이드하면 서..

애드팟(ADPOT) 재택근무 재택부업 집에서 하는 부업 - 제휴마케팅 [내부링크]

애드팟(ADPOT) 재택근무 재택부업 집에서 하는 부업 - 제휴마케팅 목차 1. 재택근무 - 재택부업 활용도 2. 재택부업 - 진짜 잘되나? 3.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는 부업 1. 재택근무 - 재택부업 활용도 - 2021년 코로나19의 시작으로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불가피하게 사회적거리두기를 하게되고, 마스크를 착용하게되었습니다. 이제는 언택트시대는 당연한 결과이고 앞으로 코로나19가 진정이 되어도 언택트시대로 변할 수밖에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재택근무 역시 많이 늘어나게 되었죠?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 생각보다 엄청나게 많은 시간이 있고 시간의 활용도 또한 높아지게 됩니다. 그러면 재택근무를 하면서 재택부업의 활용도가 무엇이 있을까요? 이미 미국 및 해외에서는 온라인 제휴마케팅이라는 시장이 활성화..

2021년 인공지능 영어회화 영어교육 앱 인강 - 튜터링 [내부링크]

인공지능 영어회화 - 튜터링 TUTORING | 24/7 Learn English with Native Tutors app.appsflyer.com 인공지능(AI) 영어회화로 공부해보아요. 확실히 효과가 있긴하네요. 2021년 인공지능 영어회화 영어교육 앱 인강 튜터링 - 영어는 공부가 아니라 습관 1. 영어에 대한 부담을 떨쳐라 - 요즘은 초등학생 이전부터 영어조기교육이 시작되었죠? 저 어렸을 적 만해도 중학교 입학전까지 주어 동사의 1형식 문장도 모르는 학생이 태반일 정도로 영어교육에 대한 관심 및 부모님, 학생 자신들조차 영어에 대한 관심이 그리 높지 않았습니다. (제가 살던 동네가 부자 동네는 아니어도 그냥 평범한 서울 동네) 그런데 대학생이 되면서 취업영어 및 토익점수에 대한 압박이 들어오기 시..

알체라 공모가 청약경쟁률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알체라 공모가 청약경쟁률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1. 알체라 신규상장 - 드디어 인공지능의 회사가 세상의 모습을 드러내다. (2020년 12월 21일. 월 코스닥 상장) # 사업개요 - 알체라는 AI(인공지능) 솔루션, 소프트웨어를 연구 하고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구글의 알파고와 이세돌 9단의 바둑을 기점으로 우리세상에는 막연한 인공지능이라는 소프트웨어가 우리의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혁신과 같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구글의 딥러닝을 탑재한 알파고리, 알파고제로는 더 이상 바둑 대전을 하지 않습니다. 사람은 이제 더 이상 구글의 알파고시리즈들과 바둑 대전에서 승리를 절대 할 수가 없는 수준입니다. ) 알체라는 얼굴을 인식하는 인공지능, 이상한 상황을 감지하고, 인공지능 학습 데이터 등..

지놈앤컴퍼니 공모가 청약경쟁률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지놈앤컴퍼니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 - 공모주 - 2020년 12월 23일 (수)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는 지놈앤컴퍼니의 공모주, 공모가, 공모청약, 청약경쟁률 및 기업의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바른경제 TV-지놈앤컴퍼니 => 지놈앤컴퍼니는 기초 의약물질 및 생물학적 제제의 제조를 하는 기업입니다. (유명한 판교 실리콘 밸리에 소재함) # 기업개요 : - 지놈앤컴퍼니는 인체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질병을 예방(Prevention)하고 치료할 수 있는 기초 의약물질을 개발, 연구, 생산하는 기업이며, 임상샘플을 이용한 유전체 분석을 통하여 마이크로바이옴의 신약개발 전문기업니다. 면역항암, 피부질활 (항암발진 및 아토피피부염)을 중점적으로 선정하여 치료제도 개발 중. (핫한 바이오,제약 공모주)..

에프앤가이드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에프앤가이드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목 차 - 1. 에프앤가이드 사업개요 2. 에프앤가이드 공모현황 3. 에프앤가이드 주가방향 출처 : 매일경제 TV - 2020년 12월 17일 (목)에 코스닥 상장을 바라보고 있는 에프엔가이드 공모주, 공모가, 공모청약, 수요예측, 청약경쟁 률을 알아봅니다. => 1. 에프앤가이드 사업개요 - 2000년 7월에 설립된 온라인 금융정보 제공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에프앤가이드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자산운용사 , 증권사, 각 종 은행 등의 금융사와 연구소, 대학교 등의 연구기관을 금융정보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국내에서는 조금 낯선 사업이지만, 온라인 및 빅데이터가 날로 점점 증가하고 중요해지면서 2018년 5월에는 개인 투자자들이 이용 가능한 증권..

현대오토에버 엠엔소프트 오트론 주가 주식 합병 - 현대차SW 합병 [내부링크]

현대오토에버 엠엔소프트 오트론 주가 주식 합병 - 현대차SW 합병 - 목 차 - 1. 현대차 SW 계열사 합병 2. 현대오토에버 3. 현대엠엔소프트 4. 현대오트론 5. 현대차 SW상 주가의 방향은 1. 현대차 SW 계열사 합병 - 2018년부터 현대차 SW 계열사의 합병에 대한 이야기가 조심스럽게 흘러나왔지만, 이제는 본격적으로 현대차 SW(소프 트웨어) 계열사들의 합병이 공식화되었습니다. 현대오토에버 (코스피-307950), 현대엠엔소프트 (비상장-초인기 종목), 현대오트론 (비상장-인기 종목)의 현대차 SW의 3사가 드디어 하나의 기업으로 연결됩니다. 2020년 10월 정의선 현대차회장이 경영권을 물려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수소차, 전기차, 자율주행 등의 혁신적인 미래모빌 리티 사업의 속도에 박차를 가..

로또 941회 당첨번호 942회 예상번호 당첨장소 [내부링크]

로또 941회 당첨번호 942회 예상번호 - 목 차 - 1. 로또 941회 당첨금액 및 당첨번호 2. 로또 941회 당첨장소, 당첨판매점 3. 로또 942회 인공지능 당첨 예상번호 1. 로또 941회 당첨금액 및 당첨번호 - 2020년 12월 12일 (토) 추첨한 로또 941회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941회 1등 당첨번호 : 12, 14, 25, 27, 39, 40 + 보너스 35 - 로또 941회의 1등 당첨자는 16명, 당첨금액은 13억 4천7백2십9만 7천4백22원입니다. (당첨자가 엄청 나왔네요.) 로또 941회 당첨번호 및 당첨금 수령액은 (세금제외) - 로또 941회 1등 당첨금 1,347,297,422의 세금 33%를 제외한 수령금액은 약 9억 200만 원입니다. (로또 1..

미국증시 주식시장 휴장일 쉬는날 - 2021년 [내부링크]

미국증시 주식시장 휴장일 쉬는날 - 2021년 - 목 차 - 1. 미국증시(주식시장) 쉬는날 - 2021년 2. 미국증시(주식시장) 개장시간 - 2021년 3. 미국증권(주식) 묻어두면 돈 될만한 종목추천 -2021년 2020년 미국의 주식시장은 한국시장과 마찬가지로 요동쳤던 한해로 남을 것입니다. 테슬라, 어도비, MS, 페이스북 등 기술주의 상승세도 있었고 (언택트 시대에 급부상), 니콜라 같은 사기 아닌 사기성의 주식도 상승하다가 하락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니콜라는 창업자 및 수소차, 수소기술에 대한 힌덴버그 리서치의 리포트에 의해서 휘청거렸고, 실제 제품의 생산에 대한 이야기가 없어 더욱더 휘청였습니다. 미국증시 주식시장 휴장일 쉬는날 - 2021년 1. 미국증시(주식시장) 쉬는날 - 2021년 -..

탄소중립 탄소제로 관련주 수혜주 2050 선언 도시계획 [내부링크]

탄소중립 탄소제로 관련주 2050 선언 도시계획 - 탄소를 없애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프로젝트 : 2050 탄소중립 출처 : KBS뉴스 우리 정부의 2050 탄소중립 선언에 따른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가 급부상할 준비 중입니다. 모두 탄소중립에 대해 알아보고 관련주로 수익 좀 챙겨보실께요. ^^ 1. 탄소중립이란? - 전력, 난방, 교통분야같은 에너지나 산업시설, 농, 축산 등과 같은 분야에서 너무 많은 온실가스의 배출로 인하여 우리 가 살고있는 살아갈 세상의 토양, 습지, 해양과 같은 모든 생태계에서 온실가스를 흡수하게 되는데, 이 온실 가스를 흡수하는 흡수원들이 배출한 만큼 다시 흡수하도록 하여 실제적으로 온실가스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탄소중립, 탄소제로 또는 온실가스넷제로라고 ..

카카오뱅크 상장일 공모가 청약경쟁률 - 2021년 공모주 IPO 대어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상장일 공모가 청약경쟁률 - 2021년 공모주 IPO 대어 - 2021년 공모시장의 FA 최대어 및 최고 유망주로 손꼽히는 카카오뱅크에 대해서 집중 조명합니다. => 2021년 IPO (기업공개)-공모주 시장의 흥행 돌풍을 일으킬 0순위 카카오 뱅크가 납시셨습니다. 1. 공모주 시장 현황 : - 2020년은 공모주 시장의 활황기 및 엄청난 자금이 몰리는 시기였습니다.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카카오그룹), 빅히트(방탄소년단-BTS), 교촌비엔에프 등 엄청난 흥행의 뒤를 이를 2021년들이 나타났습니다. 2020년은 약 65개의 공모주가 거래소 및 코스닥에 상장을 했고, 엄청난 공모자금과 청약경쟁률 덕분에, 공모주 배정을 받은 투자자 분들은 쏠쏠하게 수익실현을 하셨습니다. 공모가 대비 200%..

로또 940회 당첨번호 로또 941회 예상번호 [내부링크]

로또 940회 당첨번호 로또 941회 예상번호 - 2020년 12월 05일 (토) 로또 940회 1등 당첨번호를 공지합니다. (로또 940회 차 1등 당첨된 분들 축하드려요. ^^) # 로또 940회 1등 당첨번호 : 03, 15, 20, 22, 24, 41 + 보너스 1 (로또 940회) - 로또 940회에서 6자리 숫자를 다 맞춰 잭팟을 터뜨린 1등 당첨자는 총 8명입니다. 로또 940회 당첨번호 로또 941회 예상번호 - 로또 940회 1등 당첨금 28억 4607만 1079원의 세금 33%를 제외한 1등 당첨 수령금액은 약 19억 680만원입니다. (로또 939회까지 1등 당첨자가 10명이 넘어가면서 로또 1등 당첨금액이 조금씩 줄었었는데, 940회에는 당첨금이 좀 늘었네요. 저랑은 상관없지만, 그..

크리스마스 트리 오르골 리스 가랜드 장식하기 [내부링크]

크리스마스 트리 오르골 리스 가랜드 장식하기 # 크리스마스는 고요한 오르골과 함께 : - 크리스마스에 딱 어울리는 오르골 음악 들으시면서 힐링해보세요. ^^ - 2020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창궐하기 시작한 코로나19로 인하여 우울한 날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수도권을 포함하여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되었고,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코로나 확진자가 500명대로 늘어나고 더 우울한 날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0년은 가족들과 집에서 조촐하게 크리스마스의 오르골을 들으면 트리, 리스 가랜드를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오르골 리스 가랜드 장식하기 # 크리스마스 오르골 트리 리스 가랜드 장식하기 - 1 : - 요즘은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을 하기도 좀 ..

티엘비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티엘비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 14일 (월)에 코스닥 상장을 바라보고 있는 대형 기업 티엘비 공모주, 공모가, 공모청약, 수요예측, 청약경쟁 률을 알아봅니다. 출처 : 바른경제 TV => 티엘비는 메모리 반도체 인쇄회로기판 (Printed Circuit Board-PCB)를 제조하고 판매하는 회사. (경기도 안산 위치) # 기업개요 : - 티엘비는 메모리 반도체의 후공정 검사장비 (TEST)의 인쇄회로기판 분야의 사업까지 진출했습니다. 2011년에 모회사인 대덕전자에서 분사하여 설립된 인쇄회로기판 (PCB) 전문 제조기업입니다. 각 전기, 전자회사에서 인쇄회로기판을 안 쓰는 곳이 없죠? 예전처럼 PCB를 직접 전장 설계까지 해서 사용하는 곳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인바이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인바이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 11일 (목)에 상장하는 인바이오 공모가, 공모청약,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을 집중 조명합니다. 출처 : IR TV -> 인바이오는 바이오 헬스케어같은 기업명으로 보이지만 비료, 농약, 살충제 제조업입니다. (제약, 바이오 아님!!) # 기업개요 : 인바이오는 화학 농약, 비료, 살포제, 살충제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최근 10년 동안 완벽한 품목 개발에 투자를 하였고, 121개의 품목을 개발하여 등록하였으며. 성장 산업인 바이오 식물활성제 (노린제 루어/교미 교란제 /아미노 산제) 제품에 대한 기술 개발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 대응에 앞장서고 있으며 신규 사업의 매출 목표 50억을 목표 성장해 나아가는 회사입니다. 인바이오..

엔젠바이오 공모주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엔젠바이오 공모주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엔젠바이오 공모가, 공모청약,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을 집중 조명합니다. 출처 : 한국경제 tv - 엔젠바이오 공모주 -> 엔젠바이오의 최대주주는 젠큐릭스입니다. (15%의 지분) # 기업개요 : 엔젠바이오는 의료 정밀진단 플랫폼 기업으로서 2015년 KT와 젠큐릭스의 합작법인입니다. (Joint Venture) 즉, 최대주주가 아주 든든한 코스닥 상장과 대기업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엔젠바이오의 수익이 적자여도 든든한 지원군들 덕분에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차세대염기서열분석 (NGS)의 기반 유전자 진단 분야에서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립했고, 엔젠바이오의 NGS 기술력은 유전체를 조각 조각내어..

명신산업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명신산업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명신산업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및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이데일리 - 명신산업, IPO -> 명신산업은 수요예측 및 경쟁률에서 빅히트를 제친 폭발적인 인기를 가진 회사 !! # 기업개요 : 자동차 신품 및 부품을 제조하는 회사. 자동차의 차체의 일부를 경량화 하는 '핫스탬핑' 공법으로 만들어서 자동차 부품업체에 납품을 함. (꾸준한 수요, 테슬라와 관련 있는 회사) 명신산업의 최대주주는 엠에스오토텍입니다. (명신산업 지분 44%) 1) 홈페이지 : www.myoungshin.dwebs1.kr/ 2) 대표자 : 박봉근 3) 매출액 : 775,470 (백만 원) - 약 7754억원 4) 순..

코로나 블루 증상 극복 - How to cure Corona Blues [내부링크]

코로나 블루 증상 극복 - How to cure Corona Blues # 코로나 블루란? - 2020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전 세계가 팬데믹에 빠졌습니다. 길고 길어진 코로나19로 인하여 우울감 또는 무기력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출처 : tvN - 유 퀴즈 온 더 블럭 코로나19 + 우울한 느낌 (Blue-우울한)이 합쳐진 새로운 뜻의 단어입니다. 얼마나 코로나 19가 길어지고 있으면 코로나 블루 (Corona Blues)라는 신조어가 생겼을까 의문이 드네요. (지긋지긋한 모든 악 환경, 마스크 등) 코로나 블루 증상 극복 - How to cure Corona Blues # 사회적 거리두기는 코로나 블루, 블랙, 레드까지 : - 코로나19의 확진자가 늘어날수록 세..

로또 939회 당첨번호 당첨지역 로또 940회 예상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또 939회 당첨번호 당첨지역 로또 940회 예상번호 알아보기 - 2020년 11월 28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9회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로또 939회 당첨자분들 축하축하^^) # 로또 939회 1등 당첨번호 : 04, 11, 28, 39, 42, 45 + 보너스 6 (로또 939회) - 로또 939회에서 6자리 숫자를 다 맞춰 잭팟을 터뜨린 1등 당첨자는 총 13명입니다. (1등 당첨금 17억 836만원) 로또 939회 예상번호 로또 940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기 - 2020년 11월 28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9회 1등 당첨금 13억 836만원의 세금 33%를 제외한 1등 당첨 수령금액 은 약 11억 4400만원입니다. (로또 1등 당첨자가 너무 많이 나오니까 ..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 자동차 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 자동차 보험 알아보기 # 요즘은 똑똑한 자동차보험 가입 - 상담사 없이 똑똑하게 다이렉트로, 아주 간편한 가입을 지향합니다. 다이렉트보험 모바일이나, PC에서 가입하려면 귀찮고 복잡한 절차가 많이 있었죠? 그러나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쉬고 빠르고, 간편합니다. 출처 :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손해보험 우리의 동계올림픽 피겨의 신, 김연아 선수가 알려주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아주 쉽고 빠르게 가입완료 끝입니다.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 자동차 보험 알아보기 # 자동차 보험은 필수, 그렇다면 KB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 자기차를 처음 갖게될 때 기분이가 아주 좋죠? 그런데 차를 소유한다는 것은 차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다해야 한..

엔비티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엔비티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엔비티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및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 엔비티 인터뷰 -> 엔비티는 특례상장 3호로서, 기존의 사업모델 특례상장에서 겪었던 부진을 깨끗이 씻어낼 수 있을까요? # 기업개요 : 엔비티는 가입자수 2,500만 명을 확보한 캐시슬라이드 서비스, 플랫폼과 광고주, 사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포인트 플랫폼을 운영 중인 회사입니다. 세계 최초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을 기반으로 모바일 포인트 쇼핑, 광고, 기타 서비스를 제공 모바일 잠금화면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출시하여 고도로 성장하였고, 이것을 바탕으로 해외시장에 진출. 특히 중국시장에서 ..

메디컬아이피 X-ray 1장으로 코로나 1초 진단 - 대박기업 [내부링크]

메디컬아이피 X-ray 1장으로 코로나 1초 진단 # 메디컬아이피의 신기술 X-ray로 코로나 진단 출처 : KTV 국민방송, 메디컬아이피 소개 # 글로벌 디지털 의료 K-스타트업, KTV국민방송에 소개된 메디컬아이피에 대한 중요한 내용들, 집중조명했습니다. 기대감 증폭 100만배 메디컬아이피 3년내에 코스닥 상증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 국내 소프트웨어 업체 메디컬아이피는 코로나19를 아주 빠르게 진단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하였습니다. X-ray 이미지 단 한 장만으로 코로나19 환자를 진단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경증환자부터 응급환자까지 진단가능) - X-ray는 전방위 산업에 걸쳐서 사용하는 방사선을 이용한 영상화 기기 입니다. 우리가 병원에 입원하거나, 건강검진 할 기본적으로 흉부촬영 (..

셀트리온 제약 헬스케어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내부링크]

셀트리온 제약 헬스케어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 셀트리온 코로나 치료제 개발 - 임상 2상 완료 - 대한민국 바이오헬스케어의 대기업인 셀트리온이 2020년 11월 25일 (수) 개발 중인 코로나19의 항체 치료제를 임상시험 2상을 완료하여 빠른 시일 내에 식품의약품 안전청에 조건부 허가를 신청할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는 백신의 효과를 95%까지 입증하고 미국 FDA(식품의약국)의 허가를 진행하고 있고 대한민국의 셀트리온은 코로나19의 치료제를 개발하여 이제 드디어 코로나19 지옥의 터널에서 작은 한줄기 빛들이 비 줘지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하루에도 수만 명이 코로나19 확진자 및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도 2020년 11월 24일 (화) 0시 기점으로 ..

퀸타매트릭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퀸타매트릭스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퀸타매트릭스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및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퀸타매트릭스 방송 => 퀸타매릭스는 순이익이 적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IPO(기업공개)후 퀸타매트릭스가 상장할만 한 분명한 이유 가 있습니다. # 기업개요 : 국내 및 해외의 3차병원 (종합, 대학)과 검사기관(수탁업무)를 대상으로 체외진단 시약 및 진단기기를 연구, 개발, 생산, 유통, 판매하는, 바이오, 제약, 헬스케어 전문업체입니다. (이쯤에서 감이오시나요?) 퀸타매트릭스는 코로나19의 진단키트를 개발, 연구하여 생산하고 있고 미국의 FDA(식품의약국)에 EUA를 신청했습니다. * EUA (The Em..

앱코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앱코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앱코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 및 수요예측, 청약경쟁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컴퓨터 및 주변장치 제조업, PC게임 산업에서 게이밍 키보도, 헤드셋, 마우스 등 (게이밍기어)을 판매, 제조 정부의 추진 사업인 디지털교과서의 태블릿 PC 충전함인 패드뱅크를 판매, 제조함. 1) 홈페이지 : www.abko.co.kr 2) 대표자 : 오광근 3) 매출액 : 84,271백만원 (약 842억 원) 4) 순이익 : 3,474백만 원 (약 34.7억 원) 약 4.1% 5) 총공모주식 : 2,507,000주 앱코 공모가 수요예측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앱코 공모가 수요예측, 청약 및 상장일 개요 1) 확정공모가..

엔에프씨 공모가 상장 청약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엔에프씨 공모가 상장 청약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엔에프씨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화장품 개발, 제조 및 유통업이 주요사업, 기타 화학제픔 제조업도 영위중 1) 홈페이지 : www.nfccosmetic.co.kr 2) 대표자 : 유우영 3) 매출액 : 32,860원 (약 328억원) 4) 순이익 : 6,572원 (약 65억원) => 순이익률이 생각보다 아주 높습니다. (20%를 상회함) 5) 총공모주식 : 2,000,000주 엔에프씨 공모가 상장 청약 - 공모주로 돈 벌기 # 청약 및 공모주 개요 1) 확정공모가 : 13,400원 (희망공모가 10,200~13,400원) 공모밴드가 상단에서 확정되었음. (인기많다는 반증) 2) 청약한..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 3차 재난지원금 논의 중,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격상 : - 코로나19의 확진작가 2020년 10월경 100명대로 감소하여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거두기 1단계로 올렸었습니다. 역시나 전문가들의 예상대로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조치를 하고 1달이 조금 더 지나고 난 후 코로나19 확진자가 300명대로 급증하기 시작하면서 전국에 초비상이 발생했습니다. 거리두기가 높은 단계로 격상할 수록 자영자들의 현실은 더욱 고통스러워지고, 그에 따라 3차 재난지원금에 대한 논의가 뜨겁습니다. 출처 : ytn뉴스 ================ 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 자영업 영업제한 및 금지업종의 매출저하 직격탄 : 1) 2020년 ..

삼성중공업 2조8천억원 대형수주 관련주 수혜주 [내부링크]

삼성중공업 2조8천억원 대형수주 관련주 수혜주 - 삼성중공업은 총 25억 달러 (약 2조 8천억원)의 기자재 및 선반 블록 공급계약을 했습니다. 삼성중공업은 단일 선박 계약으로는 최대 규모인 이번 25억 달러의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자동차 10대만대 정도의 해당하는 금액으로써, 자동차를 한줄로 세웠을 때 약 480km가 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경제가 어려운 시국에 이런 대규모의 외화벌이에 앞장서게 된 삼성중공업, 정말 대단합니다. 출처 : YTN 뉴스 삼성중공업 2조8천억원 대형수주 관련주 수혜주 # 삼성중공업의 계약 내용 : - 2020년 11월 23일 (월) 오후에 삼성중공업에서 유럽선박에 대한 공시를 하며 구체적인 계약내용을 밝히지는 않아서 조금 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겠지만, 외신을 추..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 대구 (전국일정 정리)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 대구 (전국일정 정리) # 미스터트롯 : 방송을 넘어서 전국을 강타 출처 : 쇼플레이 (Show Play) 1. 미스터트롯의 열풍 : - 2019년부터 시작된 미스트롯의 열풍이 2020년에는 미스터트롯의 광풍으로 다가왔습니다. 처음 트롯의 경연을 제작한 그 제작자의 의도도 신선했지만, 우리가 몇십년 전부터 들어왔던, 뽕삘이라고 칭해왔던 트롯이 이제는 완전 음악시장의 주류가 되었습니다. 2. 미스터트롯 TOP6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 -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드디어 방송국이 아닌 팬들을 직접 찾아가는 전국 투어 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 2020년 10월 30일부터 시작되었던 TV조선 미스터트롯 TOP6의 콘서트, 전국공연 일정을 정리해드립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 일정 - 대구..

클리노믹스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클리노믹스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클리노믹스 공모주, 공모가, 청약경쟁률,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의료용품 및 기타 의약 관련제품, 유전체 진단검사와 액체생검의 2개의 의료분야 영역에서 전문성을 개발. 클리노믹스는 액체생검과 멀티오믹스를 결합하여 암과 같은 질병의 조기진단과 선별검사 서비스를 제공함. 게놈기반의 의료, 의료 빅데이터 처리 플랫폼을 구축 및 확대하여 통합할 게놈 정보를 시장에 제공하여 질병의 진단과 치료에 바이오 정보 기술을 융합하여 미래 정밀의료 시장을 창조, 선두 하고자 함. (Best) - 주요제품 : Geno Series, CD-Prime, Cancer Prime 1) 홈페이지 : www.clinomics.com 2..

로또 938회 당첨번호 로또 939회 예상번호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8회 당첨번호 로또 939회 예상번호 알아보아요. - 2020년 11월 21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8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립니다. # 로또 회 1등 당첨번호 : 4, 8, 10, 16, 31, 36 + 보너스 9번 (로또 938회 1등 당첨 경축, 빰빠라밤~~) 로또 938회 당첨번호 로또 939회 예상번호 알아보아요. - 2020년 11월 21일 (토) 로또 938회 1등 당첨자는 10명, 로또 1등 당첨금은 2,249,466,563원입니다. 로또 938회 복권 1등은 세금 33%를 제외한 수령금액은 약 15억원입니다. (최근들어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엄청 많이 나오네요. 부의 재편이 되어 좋기는 하나, 누가 그렇게 당첨이 되는건지...) - 로또 938회 2등 당첨자는 64..

포인트모바일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포인트모바일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2020년 12월에 상장하는 포인트모바일 공모주, 공모가, 상장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컴퓨터 및 주변장치 제조업 및 현재 산업용의 PDA 및 주변기기를 제조,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 www.pointmobile.co.kr 2) 대표자 : 강삼권 (본점 :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9길 32 (가산동, 가바을그레이트밸리) - 가산지식산업센터 3) 매출액 : 62,181,000,000원 (약 621억원) 4) 순이익 : 8,494,000,000원 (약 85억원) 5) 총공모주식 : 1,094,873주 포인트모바일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청약 및 공모주 개요 1) 확정공모가 : 15,000원 (희망공모..

화이자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알아보아요. - 글로벌 제약회사인 화이자는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긴급으로 사용하기 위한 신청을 영국, 미국에서 2020년 11월 20일 (금) 진행했습니다. 역시 화이자 제약 답네요. 아스트라제네카 제약 (영국)은 아직 임상실험 3단계도 끝내지 못한 상태인데, 벌써 사용신청을 했으니, 코로나-19의 백신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었습니다. 미국의 식품의약국 (FDA)은 화이자에서 긴급사용에 대한 요청을 승인할 것으로 예상되며, FDA의 승인이 완료돼 면 화이자는 코로나-19 백신을 빠르게 유통하게 됩니다. (미국, 유럽 등에 코로나-19 감염자들이 무지하게 많죠.) 화이자 백신 긴급사용 승인 신청 알아보아요. # 화이자가 개발한 백신의 수량은? - 당초에 화이자에서는 많은..

충남 서천 여행 가볼 만한 곳 - 1박 2일 코스 [내부링크]

충남 서천 여행 및 가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 1박 2일 코스 - 2020년 11월 15일 ~ 16일 (월, 화) 충청남도 서천으로 친한 친구들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중학교 때부터 친해던 친구들과 다녀온 여행이라 어느 곳을 방문하던, 언제 가던 항상 재미있었겠지만, 이번 여행은 친구의 깊은 배려로 인하여 아주 편안하고 즐거운 코스를 알차게 보내고 왔습니다. 1. 서울에서 출발 - 항상 가는 차 안은 즐거운 대화가 이어집니다. 오랜만에 만났기도 하고 코로나 19로 인하여 외출 자제로 많이 답답하기도 했지만 가는 내내 대화가 이어지며 즐거웠네요. 2. 우렁박사 :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명 도성리 499-1 (티맵 우렁박사 검색) - 충청남도 당진의 삽교천 부근에는 우렁이 타운이 있는데요, 약 10 곳의 ..

제일전기공업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제일전기공업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제일전기공업의 공모주 상장일 및 사업현황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차단기 및 전기배선기구류, 전기기기를 제조, 생산, 개발 및 유통, 판매를 합니다. 제일전기공업에서 개발 중인 제품 중 AI스마트 돌봄 시스템은 IoT 센서를 이용하여 가정의 내부의 동작 패턴 과 동작 데이터를 수집해서 (빅데이터화) Smart Controller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전송, 제어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 : www.cheilelec.com 2) 대표자 : 강동욱 3) 매출액 : 약 1,461억 원 4) 순이익 : 약 141억 원 5) 총발행주식 : 9,600,000주 제일전기공업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청약 및 공모주 개요 1) 확..

하나기술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내부링크]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공모주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기업개요 : 2차 전지 양산 자동화설비 제조, 독자적인 기술력, 우수한 제품을 생산, 특수 목적용 기계 제조업 1) 홈페이지 : http://www.hn-tech.co.kr 2) 대표자 : 오태봉 3) 매출액 : 2019년 약 590억 원, 2020년 상반기 550억 원 (전년대비 매출 급증) 4) 순이익 : 3,576,753,987원 5) 총발행주식 : 2,410,533주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돈 벌기 # 청약 및 공모주 개요 1) 확정공모가 : 35,000원 2) 청약한도 : 8,000주 3) 공모주식수 : 800,000주 4) 청약경쟁률 : 1802.10: 1 (어마어마한 경쟁률입니다. 카카오게임즈나, 빅히트보다 더 ..

고바이오랩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쉽게 돈벌기 꿀팁 [내부링크]

고바이오랩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쉽게 돈벌기 꿀팁 고바이오랩 공모가 상장일 청약경쟁 사업현황 1) 업종 : 자연과학 및 연구개발 2) 사업현황 : 마이크로 바이오 3) 의무확약 : 0.03% 4) 확정공모가 : 15,000원 (희망공모가 18,000~23,000원) 5) 수요예측 가격 분포도 : 18,000원 미만이 약 61% 6) 총 공모주식수 : 2백 4십만주 7) 개인투자 공모주식수 : 4십8만주 8) 상장일 유통가능물량 : 4,653,864주 (약 30% 미만) 9) 상장일 : 2020년 11월 17일 (수) 10) 주간사 : 삼성증권, 대신증권 11) 특징 : 성장성 특례상장 (바이오, 제약, 헬스케어) 고바이오랩 공모가 상장일 - 공모주로 쉽게 돈벌기 꿀팁 # 고바이오랩 상장당일 분위기 ..

티엔엘 티앤엘 공모 수요예측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내부링크]

티엔엘 티앤엘 공모 수요예측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주식시장에서 인기가 많은 업종 중에 으뜸은 바로 바이오제약, 헬스케어입니다. 티엔엘은 장외시장에서 그렇게 크게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분명 성장성이 높고 주식의 가치가 높은 기업입니다. 티엔엘은 고기능성 의료용 소재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서, 1999년 친환경 골정 치료용 고정재로 세계 최초로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네패스아크 청약 공모가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네패스아크 청약 공모가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요즘 저금리 및 부동산의 투자 열기, 비트코인 상승장의 기류 그리고 공모주에 대한 열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2020년 7월 SK바이오 lovely-tui.tistory.com 티엔엘..

플스5 ps5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3차 출시일 가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플스5 ps5 플레이스테이션5 사전예약 3차 출시일 가격 알아보아요. #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 ps5)의 가격 - 홈 콘솔 최고의 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ps5)가 드디어 세상에 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콘솔 게임기의 최고봉이라고 하는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 ps5)는 우리나라의 출시 가격이 일반 62만 8천 원이고, 디지털 에디션은 49만 8천원입니다. (디자인만 봐도 미래지향형으로 게임 할 맛 나겠네요.^^) #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 ps5)은 어떤 제품인가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EIK)는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ps5)의 제품에 대한 내용을 공개하면서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어떤 제품인지 어느정도 감을 잡으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5(플스5,ps5)은 UHD(Ultra..

로또 938회 예상번호 로또 937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8회 예상번호 로또 937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07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7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 로또 937회 1등 당첨번호 : 2, 10, 13, 22, 29, 40, +26(보너스번호) (로또 937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로또 937회 예상번호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7회 예상번호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07일 (토) 8시 45분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6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 로또 936회 1등 당첨번호 : 7, 11, 13, 17, 18, lovely-tui.tistory.com 로또 937회 1등 당첨번호는 각 번호 사이의..

춘천레고랜드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 곳 위도 수열에너지 땅값 [내부링크]

춘천레고랜드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 곳 위도 수열에너지 땅값 강원도 춘천은 소양강 및 북한강을 끼고 있는 멋친 관광 도시입니다. 그중에 춘천 의암댐의 건설에 의해서 만들어진 강 중간의 섬, 춘천시 중도가 있습니다. 2010년부터 강원도 춘천시와 영국의 멀린그룹(레고랜드 테마파크 건설)이 우리나라 최고의 장난감 레고를 테마로 한 종합테마파크 레고랜드를 건설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춘천레고랜드 강원도 춘천 가볼만한 곳 위도 수열에너지 땅값 - 2010년부터 춘천시와 영국의 멀린그룹이 진행하기로 하고 2015년에 개장하기로 한 춘천레고랜드는 2018년 이후부터 여러 번이 시공사 변경 후 현재는 현대건설이 레고랜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때부터 춘천 근화동, 신매리 등의 땅값 은 상승을 하고 있고 실제..

네패스아크 청약 공모가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내부링크]

네패스아크 청약 공모가 상장일 경쟁률 - 공모주로 돈 벌기 꿀팁 요즘 저금리 및 부동산의 투자 열기, 비트코인 상승장의 기류 그리고 공모주에 대한 열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2020년 7월 SK바이오팜이 공모가 대비 450% 이상을 기록하고 현재도 공모 대비 약 350% 이상의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보면 코스닥 코스피 상장 빨(상장운)이라는 게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본격적으로 네패스아크의 청약, 공모가, 상장일 및 경쟁률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고 공모주로 돈을 벌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도 공유합니다. SK바이오팜 주가, 상장일, 공모가, 공모주 청약, 우리사주, 직원돈방석 SK바이오팜 주가,상장일,공모가,공모주청약,우리사주,직원돈방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케톤측정기 케톤수치 측정기 키토제닉 다이어트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케톤측정기 케톤수치측정기 키토제닉 다이어트 알아보아요. 요즘 현대인들의 가장 고민 중에 하나인 몸매 관리, 다이어트는 우리의 평생 숙제이자 과제입니다. 몇 년 전부터 키토제닉 다이어트 (케토제닉)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많이 들려왔습니다. 그렇다면 케토제닉, 케톤 등은 무슨 뜻이고 어떻게 하는 다이어트 일까요? # 케톤 (keton)의 정의 : - 우리의 인체에는 체지방이 있는데요, 그 체지방이 분해가 되면서 부산물로 케톤체 (keton body)가 생성되는데요, 이것을 케토시스(ketosis)라고 부릅니다. 우리의 몸에서 체지방의 분해가 빠르게 될 수록 케톤체(keton body)의 양이 증가하기에 몸속의 케톤체를 측정하게 되면 몸 안의 체지방이 어느 정도 빠르게 분해되어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겨울철 난방비 절약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겨울철 난방비 절약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겨울철의 추운 날씨로 인하여 몸이 움츠러들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실내의 온도를 너무 올리면 난방비의 부담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외부의 기온이 낮아질수록 겨울철의 난방비는 급격하게 올라갈 수밖에 없는 실정인데요, 그렇다면 난방비 특히 도시가스 요금이나 기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겨울철 난방비 절약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 겨울철 난방비 절약하는 방법 : 1) 외출하거나 난방을 하지 않을 때 : - 가족들이 모두 외출을 하거나 몇 시간 이상 보일러를 켜놓아서 실내 기온이 따뜻하게 되었을 때 보일러는 무작정 끄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이것은 좋은 방법은 아닙니다. 그동안 데워놓은 실내 기온이 보일러는 끄면서부터 식기 시작하는데요 이럴 ..

화이자 코로나 백신 관련주 주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화이자 코로나 백신 관련주 주가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9일 (금) 미국의 글로벌 제약사 화이자 제약과 독일의 제약사 바이오엔테크가 올 초부터 집중 개발해온 코로나-19 백신이 임상실험에서 코로나를 예방하는데 90% 이상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놀라운 수치와 결과입니다. 백신이 이렇게 짦은 시간에 개발되어 임상시험을 모두 마친다면 2021년 상반기에 코로나가 완화될 수도.. 화이자와 바이오앤테크가 실험한 중간 데이터를 수치화해서 나타낸 결과이니 어느 정도 신뢰가 있습니다. (하지만 데이터도 조작이 가능하다는 것) 화이자 코로나 백신 관련주 주가 알아보아요. 얼마전 아스트라제네카의 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의 3상에서 중대한 부작용이 발생하였고, 그래도 시험을 중단하지 않고 계속 아스..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 알아보기 겨울철에는 실내외의 온도 변화가 아주 심하고 특히 새벽이나 아침의 공기가 차디차기에 심혈관 질환에 특별히 유의하셔 야 합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서 우리에게 필요한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는 몇 도일까요? (무조건 따뜻하게 아님 난방비 절약을 위해서 18도?) #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 - 가정의학과 및 전문가들은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는 18~20도, 실내의 습도는 약 40%를 유지해 야 한다고 합니다. 국내뿐 아니라, OECD 및 영국, 프랑스, 미국, 일본도 18~20도를 적정한 실내온도로 권장하고 있습니 다. 겨울철 적정 실내온도 알아보기 # 겨울철 체온의 최적 온도는 - 겨울철의 인체의 최적 온도는 23~24도입니다. 겨울철 실내적정온도와 신체 최적온도는..

족저근막염 발바닥 통증이 심할 때 의심증상 및 치료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족저근막염 발바닥 통증이 심할 때 의심증상 및 치료방법 알아보아요. 족저근막염이라는 통증을 많이 들어보셨나요? 아마도 발바닥의 통증이 거의 없으셨던, 또는 없으신 분들은 족저근막염 이라는 병명을 잘 알지 못하실 겁니다. 발바닥의 통증이 심하여 병원에 가거나 고통이 있어 알아보지 않는다면 족저근 막염은 다소 생소한 병입니다. (요즘은 족저근막염을 앓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 역시도 족저근막염으로 3개월 엄청 고생했습니다.) 족저근막염 발바닥 통증이 심할 때 의심증상 및 치료방법 알아보아요. # 족저근막염이란? - 족저근막염(Planta fasiitis)은 발바닥의 근육을 보호하고 있는 막부분에 염증이 생기는 것을 지칭합니다. 발의 뒤꿈치 뼈의 내측과 다섯개의 발가락의 뼈를 이어주는 족저(발바닥)근막..

로또 937회 예상번호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7회 예상번호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07일 (토) 8시 45분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6회의 1등 당첨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 로또 936회 1등 당첨번호 : 7, 11, 13, 17, 18, 29 (로또 936회 1등에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로또 936회 예상번호 로또 935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6회 예상번호 로또 935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31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5회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로또 935회 1등 당첨번호 : 4, 10, 20, 32, 38, 44 (로또 lovely-tui.tistory.com 로또 937회 예상번호 로또 936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미국대선 도널드 트럼프 바이든 결과 및 트럼프 관련주 수혜주 [내부링크]

미국대선 도널드 트럼프 바이든 결과 및 트럼프 관련주 수혜주 2020년 11월 3일 (화)에 치러진 미국대선 (대통령선거)에서 현재 시가 2020년 11월 4일 오후 8시 30분 경 미국 및 전세 세계 전문가들의 예상과 다르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당선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미국의 언론조차 예상하지 못한 도널드 트럼프 - 미국 CNN 및 기타 언론들에서 2016년 미국대선에서도 힐러리 클린터 후보가 대선 확률이 95%가 넘는 다고 했고, 이번 미국대선에서도 조 바이든 후보가 당선확률이 93% 이상이라고 했으나 현재까지는 도널드 트럼프의 재선이 유력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 알아보실께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 바이든 부통령 관..

빅스마일데이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지마켓 옥션 G9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빅스마일데이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지마켓 옥션 G9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1일 (일)부터 드디어 이베이코리아에서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합니다. 이베이코리아 (ebay Korea)는 지마켓(G마켓), 옥션(Auction), G9(지구)가 있습니다. (오픈마켓의 중심축이죠.) 빅스마일데이 이베이코리아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지마켓 옥션 G9 이베이코리아의 오픈마켓인 지마켓, 옥션, G9에서는 해마다 상반기인 5월, 하반기는 11월 두 번에 걸쳐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합니다. (2020년에는 빅스마일데이 노트북, 모니터, 쿠폰, 아이패드가 핵심) # 빅스마일데이 할인제품 : 1) 먹거리 제품 : 오뚜기, 농심, 대상(청정원), 동원에프엔피, CJ제일제..

로또 936회 예상번호 로또 935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6회 예상번호 로또 935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31일 (토) 저녁에 발표된 로또 935회 1등 당첨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로또 935회 1등 당첨번호 : 4, 10, 20, 32, 38, 44 (로또 935회 1등 당첨자분들 축하드려요.^^) 로또 935회 2등 보너스 번호 : 18 로또 935회 예상번호 로또 934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5회 예상번호 로또 934호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24일 (토) 저녁에 방영된 동행복권 로또 934회 추첨번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로또 934회 1등 당첨번호는 1, 3, 30, 33, 36, 39 lovely-tui.tistory.com 로또 936회 예상번호 로또 935회 ..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연리지 홈 청약자격 가격 2023년 선정방법 [내부링크]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연리지 홈 청약자격 가격 2023년 선정방법 2018년부터 폭등하고 있는 부동산 가격, 그중에서 유독 많이 상승하는 아파트와 고급빌라단지로 인하여 정부에서 내놓은 최고의 방안인 지분적립형 분양주택에 대해서 2020년 8월에 언급을 했었고, 오늘 2020년 10월 28일 (수)에 홍남기 기획재정부 장관 겸 경제부총리가 지분적립형 분양 주택은 2023년부터 분양이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지분적립형 분양주택? - 주택 분양가의 20~40% 정도 수준의 지분을 내고 20~30년 동안 오랜 기간 거주하면서 나머지 지분을 거주자가 분할로 매수하여 자신의 소유로 만들어 가는 주택 매입 방식을 말합니다. 부동산(주택)을 구입할 때 자신들의 자금을 전부 주택 구입에 써야 하는 경우보다는 부담..

2020 수능 날짜 디데이 등급컷 2021 수능 디데이 날씨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20 수능 날짜 디데이 등급컷 2021 수능 디데이 날씨 알아보아요. 2020년 수능 날짜의 디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고3 수험생들이 등교를 많이 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어김없이 2020 수능 날짜는 점점 다가오고 있어 디데이 (D-37)를 알려드리면서 2020 수능 날짜부터 관련 준비물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능 디데이 카운터 copied! copied! copied! jinh.kr # 2020 수능 날짜 디데이 1) 2021 수능 시험일시 : 2020년 12월 03일 (목) 2) 2021 수능 원서 교부, 접수 및 변경 : 2020년 9월 3일 (목) ~ 2020년 9월 18일 (금) (약 2주간) 3) 2021 수능 문제 및 정답 이의신청 : 2020년 12월 3일 (..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구글 테슬라 자율주행 관련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자율주행 대장주 관련주 구글 테슬라 자율주행 관련주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8일 (수) 자율주행차량 개발회사인 웨이모 (구글 모기업 알파벳 산하)는 자동차 운전석에 사람이 탑승하지 않는 자울주행자동차 운행을 시작할 것이라는 발표 했습니다. 2020년 10월~11월경 미국의 아리조나 주의 외곽지역에서 300대 정도의 택시로 운영 할 것이라고 합니다. (드디어 완벽한 자율주행 무인차량이 선보입니다.)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전기차 수소차 미래자동차 주식 상장 알아보아요.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전기차 수소차 미래 자동차 주식 상장 알아보아요. 미국 주식에 관심이 많으신 일명 서학 개미분들은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회사에 대해서 아주 잘 아실 lovely-tui.tistory.com ..

도널드 트럼프 조 바이든 지지율 테마주 관련주 수혜주 조 바이든 치매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조 바이든 관련주 지지율 테마주 관련주 수혜주 조 바이든 치매 알아보아요. 2020년 11월 3일 (화) 미국 대통령 선거일 (미국 대선일)을 목전에 두고 도널드 트럼프 현 대통령과 조 바이든 후보의 선거 유세전이 치열합니다. 과연 이번 미국 대통령 선거일에 당선자는 누구일까요?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 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45대 현 대통령)와 조 바이든 후보의 대통령 선거에 따른 관련주와 지지율 그리고 조 바이든 후보의 치매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 알아보실께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 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 알아보실게요. 2020년 9월 말 도널드 트럼프..

로또 935회 예상번호 로또 934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5회 예상번호 로또 934호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24일 (토) 저녁에 방영된 동행복권 로또 934회 추첨번호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로또 934회 1등 당첨번호는 1, 3, 30, 33, 36, 39 입니다. 2등 보너스 번호는 12 입니다. 로또 934회 예상번호 로또 933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4회 예상번호 로또 933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7일 (토)에 로또 933회에서 1등 당첨번호가 8명이 배출되었습니다. 동행복권 로또 933회 1등 당첨번호는 23, 27, 29, 31, 36, 45 lovely-tui.tistory.com 로또 935회 예상번호 로또 934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4회 추..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임상 참가자 사망 국내 관련주 SK케미칼진매트릭스 유나이티드제약 에이프로바이오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임상 참가자 사망 국내 관련주 SK케미칼 진매트릭스 유나이티드제약 에이프로바이오 알아보아요.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임상을 실험을 진행하던 아스트라제네카(영국)와 옥스포드(영국)의 뜻하지 않은 슬픈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0년 10월 19일 (월)에 백신 임상시험 참가자가 사망해서 브라질 국가위생감시국(Anvisa)은 임상실험에 참여했던 참가자가 아스트라제네가의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하였는지, 아니면 위약(플라시보)을 접종하고 사망했는지에 대한 명확한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임상실험 참가자는 아마 기저질환이 없는 사람으로 진행했을 것으로 예상-모든 백신 임상실험은 기본적으로 기저질환이 없는 참가자로 하고 있음. 아스트라제네카 코로나19 백신 임상 국..

수열에너지 신재생에너지 K 한국형 그린뉴딜 관련주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수열에너지 신재생에너지 K 한국형 그린뉴딜 관련주 알아보아요. 1. 2020년 대한민국 정부에서 추진 중인 K 한국형 그린뉴딜 친환경 대표사업 수혜주는? - 대한민국 그린뉴딜 정책의 일환으로 환경부에서는 수열에너지를 대표사업으로 선정하고 육성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 수열에너지란(Hydrotheraml Energy)? - 하천수 및 바닷물의 표층(윗부분)에 저장되어지는 열에너지, 건물, 빌딩 등의 냉, 냉방, 농업용이나 산업체 등에서 필요 한 에너지원으로 이용됩니다. 수열에너지는 자연에 무한히 존재하는 에너지로써, 대규모의 열 에너지 자원으로 각 종 수요들을 충족 가능하며, 연료가 연소과정이 필요 없어 대표적인 친환경 에너지 자원입니다.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질소화합물 배출이 전혀 없어요.) 우리나..

로또 934회 예상번호 로또 933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4회 예상번호 로또 933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7일 (토)에 로또 933회에서 1등 당첨번호가 8명이 배출되었습니다. 동행복권 로또 933회 1등 당첨번호는 23, 27, 29, 31, 36, 45입니다. 드디어 제가 드린 사이트에서 4등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조작 절대 없습니다.) 로또 933회 예상번호 로또 932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로또 933회 예상번호 로또 932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0일 (토) 저녁오 로또 932회 당첨번호 내용입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에서 2번 연속으로 로또 당첨번호 1등이 나 lovely-tui.tistory.com 당첨되고 나서 블로그 수정한 것 아니냐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전기차 수소차 미래자동차 주식 상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전기차 수소차 미래 자동차 주식 상장 알아보아요. 미국 주식에 관심이 많으신 일명 서학 개미분들은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 회사에 대해서 아주 잘 아실 겁니다. 나스닥에 주식에 투자를 하지 않으시더라도 테슬라와 루시드 모터스는 전기차로 니콜라는 수소차로 최근 몇 개월 동안 세간의 관심을 아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니콜라는 실제 한대의 차도 양산하지 못했습니다. 2020년 10월 18일 현재) 테슬라 루시드 모터스 니콜라는 전기차 수소차 미래자동차 산업의 패러다임 언택트 시대의 패러다임과 맞물려 최근 증시 및 자동차 산업에서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미래자동차 산업 그 중심에는 친환경자동차 (전기차, 테슬라, 탄소배출 저감), 자율주행 자동차 (국내 현대엠엔소프트), 수..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신청기간 신청자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 신청기간 신청자격 알아보아요. 2020년 코로나 19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소상공인들에게 지급하기 위해서 2020년 9월 22일 4차 추경에서 현금 지원 하기로 했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온라인 신청은 9월 24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9월 25일부터 지급이 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대상은 특별피해업종과 일반업종으로 분류됩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지원 대상 문자 신청자격은? 소상공인 새희망자금을 받으려면 사업자등록을 하고 소상공인으로 충족되어야 합니다. 소상공인 기준 : 연 매출액, 고용인원 (종업원) 일반업종 : 연 매출액 4억 원 이하, 종업원 : 서비스업 5인 미만, 제조업 (건설업, 운수업, 광업) : 10인 미만 위의 기준에 맞는다면 일반업종과 특..

로또 933회 예상번호 로또 932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3회 예상번호 로또 932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0일 (토) 저녁오 로또 932회 당첨번호 내용입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에서 2번 연속으로 로또 당첨번호 1등이 나왔습니다. (대운이 든 곳인가 봅니다.) 로또 932회 복권 판매지점은 두 군데가 엄청나게 가까이에 붙어 있어 이제 이곳은 로또 당첨 명소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 다. 로또 933회 예상번호 로또 932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로또복권 932회의 6개의 숫자를 맞춘 1등 당첨자는 총 7명으로, 이번 주에도 역사적인 로또복권 1등의 행운자들이 탄생 됐습니다. (10년 전, 1게임에 2천 원일 때는 로또 당첨자가 안 나와서 이월되는 경우가 좀 있었습니다.) 충청남도 홍성군의 로또 명당입니다. 무려 로또 ..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 공모주 상장 그 다음 대박 공모주 IPO를 찾아보아요. (250% 이상 수익율)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 공모주 상장 그다음 대박 공모주 IPO를 찾아보아요. (250% 이상 수익률) 2020년 7월 이후 SK바이오팜 상장 (2020년 7월 2일 상장) 후 공모가 (49,000원)보다 약 550% 상승하였고, 카카오 게임즈 상장(2020년 9월 10일 상장) 후 공모가 (24,000원) 보다 370% 상승,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는 상장 (2020년 10월 15 일 상장) 후 공모가 (135,000원) 보다 200% 상승하였고 상장 성공사례를 이뤘습니다. 1.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상황 알아보기 - 2020년 10월 15일 (목) 드디어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가 코스피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시초가는 공모가 (135..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 알아보실께요.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 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 알아보실게요. 2020년 9월 말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하여 대통령 선거의 불확실성 때문인지 미국 증시 3대 지수가 하락하였고, 조 바이튼 부통령의 지지율이 상승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의 수장이기에 코로나 치료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고, 빠르게 병세가 진정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코로나가 70세 이상의 노인들이 걸렸을 경우 폐질환부터 예후가 아주 좋지는 않습니다. (즉, 트럼프 대통령이 완치가 쉽지 않을 수도 있다는 거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vs 조 바이든 부통령 관련주 공약 및 지지율 수혜주는 무엇일까요? 아직 미국 대통령 선거의 선거 운동이 시작된 게 아니고 소문들이 아주 무성하여..

테니스 입문 초보 높은 진입장벽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 [내부링크]

테니스 입문 초보 높은 진입장벽 어떻게 시작할 수 있나요? 테니스는 참 매력적이고 묘한 중독성을 가진 운동입니다. 테니스를 처음 시작하려는 왕초보 분들,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시는 분들에게는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막상 레슨을 몇 달 시작하다가 그만두는 사람들도 주변에도 많고 실제 테니스 동회회 카페나 각종 모임에 푸념의 글들이 아주 많습니다. 테니스 입문 초보 진입장벽이 너무 높은 이유가 대체 뭘까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1) 첫 번째 : 불과 5년 전만 해도 테니스 동호인의 연령대가 너무 높았다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소모임, 밴드, 카페 등을 통해서 20~30대 모임이 아주 활성화되어있지만 기존에는 연령대의 차이가 많이 나서 동호회에서 나이차가이 너무 많아 나면 흥미가 좀 반감될 수도 있습니다...

타트체리 복용법 부작용 효능 원액 콜라겐 젤리 유기농 NFC 주스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타트체리 복용법 부작용 효능 원액 콜라겐 젤리 유기농 NFC 주스 알아보아요. 최근 몇 개월 사이에 TV나 광고, 오픈마켓등에서 타트체리 복용법 및 효능에 대해서 엄청난 광고가 많이 있었습니다. 타트체리는 부작용 없이 원액 또는 콜라겐 젤리나 착즙 주스처럼 마시면 건강기능식품 정도로 여겨질 정도였습니다. 타트체리 복용법 부작용 효능 원액 콜라겐 젤리 유기농NFC주스 만병통치 건강기능식품? 최근 타트체리 제품에 대한 허위, 과장광고 138건이 식품의약품 안전처에 적발되었습니다. xx 건강정보 프로그램 등에서 패널들에 의해 소개된 타트체리 제품에 대한 인기가 급부상하여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부당한 광고로 오픈마켓 (각 종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약 380건이 적발되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판매할 때 ..

니콜라 주가 주식 사기 한화솔루션 데드캣 반등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니콜라 주가 주식 사기 한화솔루션 데드캣 반등 알아보아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뉴욕 3대 지수가 일제히 하락했습니다. (다우존스 지수, 나스닥 지수, S & P 500 2020년 9월 중순 경 힌덴버그 리서치(공매도 기관)에서 니콜라 수소차의 사기 행각에 대한 보고서가 발표 된 후에 몇십 % 급락했던 니콜라의 주가가 17% 급등했습니다. 니콜라 니콜라 관련주 니콜라 주식 주가 니콜라 사기 한화 투자 트레버밀턴 힌덴버그리서치 니콜라 니콜라 관련주 니콜라 주식 주가 니콜라 사기 한화 투자 니콜라 트레버 밀턴 힌덴버그 리서치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9월 첫째 주에 나스닥 지수의 갑작스러운 폭락 lovely-tui.tistory.com 니콜라 주가 주식 ..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저소득층 프리랜서 초등학생 긴급생계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저소득층 프리랜서 초등학생 긴급생계비 알아보아요. 2020년 5월 1차 긴급재난지원금을 전 국민에게 지급한 후로 코로나-19의 재확산(2020년 8월 15일 집회 이후)으로 인하여 재난 대책의 일환으로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월 코로나-19가 시작된 후로 여전히 내수 경제가 활성화 되지 않아 정부의 4차 추경경정 예산안에 2차 재난지원금을 포함시켰고,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 (중복 수급 가능) 안녕하세요. 독거생활을 하고 있는 '튜이'입니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의해서 생계를 위협받는 서민층을 돕기 위해 소득 하위 70%에 해당 하는 가구에 4인 가구 기준, 100 lovely-tui.tistory.com 이..

크래프톤 상장 주가 상장일 관련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크래프톤 상장 주가 상장일 관련주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알아보아요. 크래프톤 주식회사의 주력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게임 이용자들에게는 배그로 더 유명함)의 IPO(기업공개-주식 상장을 하기 위한 작업)를 진행합니다. 2021년 주식공모 시장에 나설 것으로 예상되며, 2020년 9월에 상장한 카카오 게임즈와 비슷한 행보를 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시장의 유동성-돈이 또 몰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카카오 게임즈 청약경쟁률 1,500:1이 었습니다. 제가 6천만 원 카카오 게임즈 공모 청약해서 꼴랑 3주 받았습니다. ^^ 대출이자도 안 나왔어요. 카카오게임즈 공모, 공모주 청약, 청약, 수요예측, 상장일, 관련주, 공모가, 경쟁률,미래 주가예 카카오게임즈 공모, 공모주 청약, 청약, 수요예측, 상장일, 관련주,..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의무화 지역 및 과태료 10만원 행정명령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의무화 지역 및 과태료 10만 원 행정명령 알아보아요. 코로나-19가 전 세계의 유행(팬데믹)하면서 이제는 다른 나라는 급속도로 감염자 및 사망자가 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2020년 8월 15일 광화문 집회 이후 몇백 명대의 확진자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너무 힘든 나날 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집합 금지명령 및 영업시간 단축으로 고통의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마스크 착용 의무화 지역 및 과태료 10만원 행정명령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3일부터 버스, 지하철등의 대중교통, 병원과 같은 공공시설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과태료 10만 원이 부과됩니다.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KTX, 고속버스)과 의료기관(병원)..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Plus) 코끼리 프로폴리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내부링크]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Plus) 코끼리 프로폴리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의 유명한 제품 중에 하나인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Plus) 제품에 대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44억 CFU 투입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활동할 수 있는 건강한 유산균. (약 1억 CFU-보장 유산균수) 입으로 먹고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 실제로 위산에 의해서 유산균이 죽고, 그 후에 살아서 가는 유산균수가 많지 않아요.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온가족이 함께 먹는 2g x 200포 : 뷰티퀸777 [뷰티퀸777]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위해서 smartstore.naver.com 함소아 바이오락토 플러스(Plus) 프로폴리스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

커피가 지방간에 효과, 지방간 원인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커피가 지방간에 효과, 지방간 원인에 대해 알아보아요. 술을 많이 마시는 분들은 지방간이 생길 확률이 아주 많습니다. 그런데 술을 많이 마시지 않아도 지방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바로 비알코올성 지방간인데요, 비알코올성 지방간을 그냥 치료가 되는 게 아니에요. # 지방간이란? - 건강검진 및 우연찮게 진행한 복부초음파에 의해서 발견되는 지방간, 과연 간에 지방이 생기는 것이 지방간? Right. 일단, 지방간은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1) 알코올성 지방간 2) 비알코올성 지방간 커피가 지방간에 효과, 지방간 원인에 대해 알아보아요. 알코올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것 보니 딱 아시겠죠? 맞습니다. 술에 의한 것이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우리가 섭취한 음식은 식도-> 위-> 소장-> 대장-> 항문(대변)으로..

렘데시비르 관련주 부작용 파미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관련주 부작용 파미셀 알아보아요. 최근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코로나 19 확진 후 램데시비르를 투약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램데시비르는 코로나 19의 완벽한 치료제는 아니나 그래도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20년 10월 3일 (금) 우리나라의 모든 포털에서 렘데시비르 관련주가 새로운 검색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램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 효과 가격 부작용 램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 효과 가격 부작용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세상이 너무 살기 힘들어지고 있고, 마스크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삶의 짊이 많 lovely-tui.tistory.com 렘데시비르 관련주 파미셀 알아보아요. 램데시비르 관련주는 파미셀, 오상자이엘..

로또 932회 예상번호 931회 당첨번호 당첨장소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2회 예상번호 931회 당첨번호 당첨 장소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3일 (토) 추석연휴의 막바지에 진행된 로또 제931회 당첨번호를 공개합니다. 동행복권 로또 추첨 결과 1등 당첨번호는 14, 15, 23, 25, 35, 43번입니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2번 입니다. 로또 931회 예상번호 930회 1등 당첨번호 알아보아요. 로또 931회 예상번호 930회 1등 당첨번호 알아보아요. 2020년 9월 26일 (토) 로또 930회 동행복권 추첨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로또 930회 1등 당첨 번호는 8, 21, 25, 38, 39, 44 + 보너스 번호 28입니다. lovely-tui.tistory.com 로또 932회 예상번호 931회 당첨번호 알아보아요. 로또복권 931회에서 1등 당..

네이버 스마트 주문 스타벅스 폴바셋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 주문 스타벅스 폴 바셋 알아보아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포장, 배달 서비스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 잇츠, 롯 데온 프레쉬 등) 언택트(untact-비대면) 포장, 주문 배달 서비스가 증가하면서 네이버에서도 스마트 주문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아마 코로나가 해결되어도 포장주문, 배달 서비스의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 19'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다루려고 합니다. 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시에서 발생하여 '우한 폐렴'이라고 초기에 불렸으나 실제 이름은 '코로나 19'입니다. lovely-tui.tistory.com 네이버 스마트 주문 스..

독감백신 무료접종 상온노출 지역 부작용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독감백신 무료접종 상온 노출 지역 부작용 알아보아요. 2020년 10월 1일 (목)-추석당일 기준으로 독감백신이 유통 과정 중에서 상온에 노출이 되었던 것으로 의심되었던 독감백신을 접종한 사람이 약 2300명 정도로 추산된다고 질병관리청에서 밝혔습니다. 며칠 사이에 의심되는 독감백신 한 사람들이 하루 사이에 몇백 명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독감백신 무료접종 상온노출이 되는 이유는? 독감백신이나 일반 백신들을 배송 유통하는 과정에서 유통업체의 실수로 독감백신을 운반하는 차량을 문을 열어놓는다 거나 독감백신을 바닥에 내려 놓는등의 백신 유통의 기본 원칙을 제대로 준수하지 않아 상온 노출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이렇게 된 독감백신 및 일반 백신은 접종하는데 사용하면 절대 안 됩니다.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

2020 스타벅스 가을 md 텀블러 스타벅스 타일 벽돌 사고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20 스타벅스 가을 md 텀블러 스타벅스 타일 벽돌 사고 알아보아요. 스타벅스의 좋은 소식과 안 좋은 소식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2020년 스타벅스의 가을 md(굿즈, Goods, 상품)가 출시되자 마자 또 품절(Sold Out)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도 출시되자마자 엄청 인기와 관심을 받고 품절이 되었고, 그에 이어 가을 md로써 스타벅스 21주년 장우산 기획상품(md)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0 스타벅스 가을 md 텀블러 스타벅스 타일 벽돌 사고 알아보아요. 2020년 9월에 스타벅스 가을 md를 구매하고자 여기저기서 많은 분들이 매장을 많이 방문하셨습니다. 실제로 양평에는 엄청나게 큰 한강뷰의 스타벅스 매장도 오픈한 것 보면 스타벅스 커피의 맛도 좋지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 주식 상장 청약 공모가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BTS) 주식 상장 청약 공모가 알아보아요. 명실공히 대한민국 및 세계에서 인정한 방탄소년단(BTS)이 소속해 있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상장에 대한 내용을 외국에서도 연일 뜨겁게 기사로 쏟아내고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 역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모청약으로 인하여 대한민국 주식 시장이 일시적으로 마비가 될 수 있어 한국은행도 촉각을 곤두서고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 게임 때는 이것보다 더 많은 청약률과 기관들의 관심이 많았지만 마비가 오지는 않았습니다. ^^)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주식 주가 공모주 청약 관련주 BTS 관련주 다이너마이트 인더숲 in the 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주식 주가 공모주 청약 관련주 BTS 관련주 다이너마이트 인 더숲 in the soop 안녕하세..

미리캔버스 사용법 저작권 PPT 사용법을 익혀보아요. (포토샵 없이 디자인 작업 아주 쉬워요) [내부링크]

미리캔버스 사용법 저작권 PPT사용법을 익혀보아요. (포토샵 없이 디자인 작업 아주 쉬워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레이터 없이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무료 좋은 툴이 있습니다. 설치도 필요 없고 바로 웹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템플릿을 만들 수가 있어요. 포토샵 없이 디자인 작업하기 쉬우셨나요? 저 같은 경우 포토샵을 배우면서 얼마나 속을 태웠는지 몰라요. 누끼 따기(주요 인물, 제품을 배경 제거하기) 및 합성하기, 글자 집어넣기, 변형하기 기타 등등 너무 편해요. (게다가 무료) 손쉬운 누끼 따기 (포토샵 없이 1분만에 가능)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요즘은 온라인 업무의 비중이 오프라인보다 훨씬 높아졌고, 그래서 이젠 아날로그보다 디지털의 기술이 날로 더 중요해졌습니다. PP..

2020년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 특선영화 함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2020년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 특선영화 함께 알아보아요. 올해는 2020년 9월 30일, 10월 1일, 2일, 개천절 10월 3일, 일요일 10월 4일까지 포함하여 공휴일이 연속 5일의 휴일이 생겼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가족들을 뵈러 고향으로 가는 마음이 무겁고, 정부 및 각 기관에서도 고향방문을 자제 하고 있지만 그래도 우리의 가장 큰 명절에는, 추석,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습니다. 중추가절인 추석 명절에 인사말과 추석 연휴의 특선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일반적으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추석명절 인사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0년 추석 명절 인사말 문구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1. “ 보름달처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무사안녕을 기원합니다. “ 2..

QR코드 코로나 전자출입명부 네이버 QR코드 출입증 스캔 이제는 빠르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QR코드 코로나 전자출입 명부 네이버 QR코드 출입증 스캔 1. 전자출입 명부 (KI-PASS)는 무엇인가요? - 코로나-19(Covid-19)로 인하여 각 사람들간의 감염의 확산 방지와 방역을 위한 하나의 조치로서 집단, 건물, 학원, 식당, 병원, 영화관, 쇼핑몰, 백화점, 마트 등을 방문 시 일일이 기록했던 (수기로 하느라 좀 많이 힘들었어요.) 사람들의 출입자 기록부를 QR코드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 19'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다루려고 합니다. 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시에서 발생하여 '우한 폐렴'이라고 초기에 불렸으나 실제 이름은 '코로나 19'입니다. lovely-tui.tistory.com - IT(Info..

로또 931회 예상번호 930회 1등 당첨번호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로또 931회 예상번호 930회 1등 당첨번호 알아보아요. 2020년 9월 26일 (토) 로또 930회 동행복권 추첨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로또 930회 1등 당첨 번호는 8, 21, 25, 38, 39, 44 + 보너스 번호 28입니다. 로또 930회 1등 당첨금액은 약 28억 3241만 원, 세금 33%를 제외하면 약 18억 9천7백만 원 정도를 수령하게 됩니다. 프라임로또 프라임로또 조합기 추천번호 제공, 당첨번호조회, 예상번호제공, 로또번호제공 primelotto.co.kr 1등 당첨금액이 28억 원인데 세금을 제외하니까 약 19억 정도 되는데도 좀 아쉬운 감이 있네요. ^^ 로또 930회에서 6개의 번호를 모두 맞춘 당첨자는 8명입니다. (매주 부럽습니다.) 2등 당첨자는 55명, 당첨금은 약..

셀트리온 헬스케어 3형제 합병 주가의 영향 [내부링크]

셀트리온 헬스케어 3형제 합병 후 주가의 영향에 대해 알아보아요. 오늘은 셀트리온 헬스케어의 3형제가 합병한다는 소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20년 9월 25일 (금)에 셀트리온그룹(바이오 헬스케어의 삼성전자와 같다고 하죠)은 셀트리온 3사 합병을 공시했습니 다. 셀트리온 그룹은 셀트리온, 셀트리온 헬스케어, 셀트리온 제약 (모두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으로 이뤄졌고, 3형제가 합병하게 될 경우 바이오헬스케어 시장에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측하고 있습니다. 셀트리온 계열사 3사가 합병을 하게 되면 의약품의 직접 판매, 연구, 개발 (R&D-Research&development), 유통망까지 모두 한 번에 All-In-One Process를 갖춘 대형 제약회사(일반 제약회사와는..

니콜라 주식 사기 주가 니콜라 수소차 1200억 한화 투자 니콜라 창업주 사임 테라노스 [내부링크]

니콜라 주식 사기 주가 니콜라 수소차 1200억 한화 투자 니콜라 창업주 사임 테라노스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얼만전에 다루었던 니콜라 기업이 실체 없는 사기라고 힌덴버그 리서치(공매도 전문기관)에서 보고서가 발표되자 니콜라의 주식은 급락하였고, 미국 증권위원회(SEC)와 미국 법무부에서도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 니콜라 수소트럭, 어디부터가 실체인가? - 제2의 테슬라로 불렸던 미국의 스타트업(창업회사)으로써, 수소 1회 충전으로 약 1900km(서울-> 부산을 5번 운행가능) 를 운행 할 수 있다고 자신하고 엄청난 홍보와 보고서를 만들었고, 나스닥 상장까지 했었죠. 한때는 시가총액이 포드 같은 실존하는 100년 기업을 넘어설 때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수소 트럭이 아니라 어떠한 ..

로즈마리(로즈메리) 키우는법 로즈마리(로즈메리) 효능 잎마름 화분 키우기 물주기 [내부링크]

로즈마리(로즈메리) 키우는 법 로즈마리(로즈메리) 효능 잎마름 화분 키우기 물 주기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반려식물은 항상 우리에게 몸과 마음과 눈의 정화를 안겨줍니다. 녹색식물을 많이 보고 만지고 느끼는 것만으로 실제로 호르몬 분비가 좋아지고 스트레스 지수도 경감되고 물론 코르티솔 같은 나쁜 호르몬 분비 역시 저하시켜줍니다. 제가 키우고 있는 애플민트, 스피아 민트의 단짝 친구 로즈메리는 소개 합니다. # 로즈마리(로즈메리)는 누구인가요? - Rosemary, 로즈마리(로즈메리)의 어원은 역시 라틴어(웬만한 역사나 언어의 기원은 거의 라틴어)에서 유래되었고 '바다의 이슬, Dew In The Sea' 뜻을 가진 '로스 마리누스-Ros Marinus'에서 따왔습니다. 꽃은 온화한 기후에서 잘..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주식 주가 공모주 청약 관련주 BTS 관련주 다이너마이트 인더숲 in the soop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주식 주가 공모주 청약 관련주 BTS 관련주 다이너마이트 인 더숲 in the soop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7월 2일, 공모주 잭팟의 축포를 처음으로 터트린 SK바이팜을 필두로, 2020년 9월 11일 카카오 게임즈의 대박 실제로 경쟁율이 약 300:1 (SK 바이오팜), 1,500:1 (카카오 게임즈-역대 최고 중 하나)로써 실제 저 같은 개미 주주들은 SK바이오팜 주가, 상장일, 공모가, 공모주 청약, 우리사주, 직원돈방석 SK바이오팜 주가, 상장일, 공모가, 공모주 청약, 우리사주, 직원돈방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요즘 주식시장에서 엄청나게 너무 핫하다 못해 용광로처럼 뜨거운 SK바 lovely-tui.tistory.com..

홍천 알파카월드 알파카카페 제주 알파카 목장 알파카 애완동물 화순 알파카카페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홍천 알파카 월드 알파카 카페 제주 알파카 목장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작년부터 SNS에 SBS 동물농장, 유튜브 등에서 인기 애완동물(?)로 급부상한 알파카에 대해서 너무 호기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중 국내에서 알파카를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방문했습니다. 알파카 동영상 - 참 순한 동물들 # 알파카는 어떤 동물인가요? - 알파카는 남아메리카의 안데스 산맥(산악지대 거주)의 그 추운 지방을 뛰어다니던 큼지막한 눈을 가진 아주 착한 동물입니다. 워낙 순한 초식동물이라 겁을 먹을 필요는 없습니다. 워낙 순해서 항상 풀만 뜯고 산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가끔 먹이를 줄까 말까 장난을 치거나 짜증나게 괴롭히면 침을 뱉습니다. 그게 알파카의 화났다는 표시라네요. 그것도 귀엽긴 하네..

토트넘 사우스 햄튼 중계 축구경기 평점 베일 mom 라이브 인터뷰 손흥민 멀티골 [내부링크]

토트넘 사우스 햄튼 중계 축구경기 평점 베일 mom 라이브 인터뷰 손흥민 멀티골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 (EPL)의 아주 즐겁고 행복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분데스리가의 차범근선수 (차붐),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 선수 (지성팍),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의 현 현재 활동하고 있는 바람돌이 소닉 손흥민선수 (쏜). 출처 : 스포츠타임 # 토트넘의 손흥민선수 4골 득점 - 2020년 9월 20일 (일) 밤에 열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사우스햄튼팀과의 경기에서 멀티골 (4골)을 기록 하며 원정게임에서 5-2로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역시 손이네요. 한 경기에서 그것도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들이 모인 별들의 전쟁터에서 4골을 기록하다니..

로또 930회 로또 928회 로또 당첨번호조회 2등 당첨금 판매점 로또 1등당첨지역 [내부링크]

로또 930회 로또 929회 로또 당첨번호 조회 2등 당첨금 판매점 로또 1등 당첨지역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매주 연재하기로 한 전주 로또복권 및 금주 로또복권의 예상번호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 9월 19일 저녁에 추첨했던 로또복권 929회 당첨번호는 7, 9, 12, 15, 19, 23 + 4(보너스)이고 1등 당첨자는 16명 당첨금액은 약 13억 가량입니다. (세금 33%를 제외하면 약 8억 7천만 원 정도 수령하겠네요.) # 로또복권 929회 당첨번호의 패턴 - 로또복권 929회는 앞자리 번호에서 1등 당첨수가 많이 나왔네요. 928회도 앞자리에 당첨수 들이 많이 몰렸네요. 저번 주에 작성한 패턴 분석에서 그렇게 많은 수가 적중이 되지 않았네요. 로또 929회 로또 928회..

내로남불 뜻 사자성어 [내부링크]

최근 들어 내로남불이라는 말들이 세상에 많이 퍼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내로남불의 뜻은 무엇이며, 내로남불을 하는 사람들의 심리학은 어떤 것일까요? # 내로남불의 뜻 - 요즘 사회적으로 많이 이슈 되고 있는 불륜, 즉 내가 하면 로맨스이고, 남이 하면 불륜이다. 그런 뜻에서 내로남불이라 는 말이 몇 년 전부터 나오기 시작했죠. 그렇다면 내로남불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인 인간의 심리는 무엇이며 어떤 부분에서 저런 생각을 하게 될까요? "인간은 어떠한 특정한 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판단하고 추론을 하게 될까요? 자기 자신이 처한 상황과 남이 처한 상황이 유사하거나 동일함에도 왜 각자의 다른 기준을 적용해서 판단을 하게 될까요? # 인간의 심리는 간사하고 이기적이다? - 어느 정도 일리 ..

강원도 여행 강원도 여행코스 강원도 여행지 추천 화음동정사지 딴산유원지 포천 백운계곡 숲으로 다리 산소100리길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강원도 여행코스 강원도 여행지 추천 화음 동정 사지 딴산 유원지 포천 백운계곡 숲으로 다리 산소100리길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강원도 여행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을 추천합니다. 벌써 6년째 다니고 있는 곳이며 히든 플레이스라고 할 만큼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피톤치드가 미친 듯이 뿜어져 나오고 너무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곳입니다. 자연을 품은 이 아름다운 곳 - 화음동정사지 # 화음동 정사지-태곳적 신비를 그대로 간직한 곳 - 강원도 화천의 아름다운 삼일계곡의 중간 부분에 자리 잡은 화음동 정사지, 6년 전 이곳을 처음 우연찮게 여행하다가 발견하고 매년 2번 이상씩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2020년 9월 19일 (토)의 이곳은 여름을 다 지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

LG화학 물적분할 LG 화학 주가 LG화학 우 인적분할 배터리 분사 [내부링크]

LG화학 물적분할 LG 화학 주가 LG화학 우 인적분할 배터리 분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9월 17일(모) LG 화학에서 배터리를 분사한다는 소식에 투자자 및 주주들의 거센 항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요즘처럼 시중의 유동성(자금)이 주식 및 선물시장으로 몰리고 있는 시점에, 이런 사안들은 엄청 민감할 수밖에 없죠. 2020년 9월 17일 (목) 이사회를 개최하고 배터리 사업부문을 물적 분할하기로 결정하였고, 회사 측은 이것은 주주들의 가치 제고를 위한 것이라고 밝혔지만, 투자자 입장에서는 회사가 자신들만의 이익을 고려한 것이라고 팽팽하게 대립하고 있습니다. # LG화학 패닉 셀의 현실화, 주가 12% 폭락 - 패닐 셀링(Panic Selling)은 주식 투자자들이 어떤 상황의 공..

제2의 SK 바이오팜 카카오게임 빅히트 방탄소년단 BTS 현대엠엔소프트 주식상장 [내부링크]

제2의 SK 바이오팜 카카오게임 빅히트 방탄소년단 BTS 현대엠엔소프트 주식상장 2020년 8월부터 주식시장 공모주의 청약 및 상장 열기가 엄청나게 뜨거웠습니다. 이례적으로 SK 바이오팜부터 카카오게 임까지 경쟁률은 기본 300:1, 카카오게임은 1500:1 이었죠, 1억 청약원하면 5주 정도 받았을 정도니 1-2억은 저같은 개미들에게는 엄청난 금액이지만, 10주도 채 못받는 슬픈 현실이었지만, 상장하고 며칠만에 공모가 대비 300%~400% 를 상회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 공모주를 노리는 것보다 더 효율적인 방법, 제2의 SK바이오팜, 빅히트, 카카오게임즈 교촌 - 어차피 인기가 많은 주식종목은 경쟁률이 치열하다보니, 어중간한 돈으로는 몇주도 못받고 저 같은 경우는 대출 ..

니콜라 관련주 주식 주가 사기 한화 트레버밀턴 힌덴버그리서치 [내부링크]

니콜라 관련주 주식 주가 사기 한화 트레버밀턴 힌덴버그리서치 2020년 9월 첫째 주에 나스닥 지수의 갑작스러운 폭락으로 인하여 여러 가지 시장에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언택트 시대에 ICT 기술주들이 최근 몇 년, 몇 달 동안 많이 상승을 하기도 했었기에, 차익실현 후 조정 및 제2 급등을 하기 위한 또 하나의 쉬어가는 타임이라고 말하는 전문가들도 아주 많지만, 최근 나스닥 기술주, 테슬라, 페이스북, 마이크로 소프트, 어도 비등은 과도하게 많이 상승해서 이제는 어느 정도 조정을 받을 때가 되긴 했습니다. 니콜라 주가급락 출처 : KBS 뉴스 니콜라 관련주 주식 주가 사기 한화 트레버밀턴 힌덴버그리서치 - 나스닥 및 국내 증시에 관심이 많은 개 매투 자자 및 관심이 없는 사람들까지도 잘 알고 있는 테슬라..

로또 929회 로또 928회 로또 당첨번호조회 2등 당첨금 판매점 로또 1등당첨지역 [내부링크]

로또 929회 로또 928회 로또 당첨번호 조회 2등 당첨금 판매점 로또 1등 당첨지역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몇 달 전에 올린 로또 당첨 번호 및 알파고가 로또를 했을 때의 경우의 수에 대하여 많은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로또 당첨 번호를 향한 사람들의 열망은 끊임없습니다. 유튜브 및 각 종 카페에서 로또 연구회가 수천 개가 있을 만큼 사람들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먹고사는 것이 로또복권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 매주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 및 판매점에 대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정보 차원에서 제공하려고 합니다. 제가 드리는 로또는 인공지능(AI) 프로그램이 뽑아내는 내용으로써 나름 인지도 있고 당첨 확률이 높은 사이트에서 추출해서 포스팅 함을 알려드립니다. # 로또 928회 당첨번..

나스닥 지수 주가 폭락 하락 선물 이제는 해외주식에 관심을 가져보아요. [내부링크]

나스닥 지수 주가 폭락 하락 선물 이제는 해외주식에 관심을 가져보아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1월 코로나가 창궐하면서 3월부터 국내외 증시가 사이드 브레이커가 걸릴 만큼 폭락을 한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폭락 후에 정부에서 기관들의 공매도를 금지하면서 개인들이 매수세에 몰렸고, 코스피, 코스닥 지수는 회복을 하면서 수익을 본 개인 투자자들이 좀 있었습니다. 일명 '동학개미'라고 했지요. # 미국 뉴욕 증시 폭락 - 나스닥 지수 하락 시기 - 2020년 9월 3일 (목) 오전 장이 시작되면서 미국의 뉴욕 증시가 일제히 폭락하면서 미국 증권에 직접투자했던 개인 우리나라 투자자들은 현재 미국 증시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미국 주식중에 아주 좋은 배당주 및 글로벌 기업에 ..

태풍 10호 하이선 경로 하이선 태풍 10호 하이선 뜻 [내부링크]

https://lovely-tui.tistory.com/50 태풍 10호 하이선 경로 하이선 태풍 10호 하이선 뜻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9월 5일 (토) 9호 태풍 마이삭이 지나가고 (다행히 큰 피해가 없었네요.) 바로 태풍 10호 하이선이 올라오고 있습 니다. 태풍 하이선은 대체 어떤 바람이 이길래 이렇게 다들 뉴스나 미디어 상에 조심하라고 할까요? # 9호 태풍 마이삭보다 훨씬 강한 비바람을 몰고 오나? - 대한민국 기상청에서는 2020년 9월 5일(토) 오전 9시 이후에 발표한 예보에 따르면 10호 태풍 하이선은 9시 현재 일본 오키나와 동남쪽 약 500km 근처 바다에서 중심기압 920 hPa(중심기압이 낮을수록 더 위험-마이삭 때 언급)이고, https://lovely..

뉴딜펀드 한국판 뉴딜정책 관련주 가입 관련주 가입방법 뉴딜펀드란 뉴딜펀드 원금보장 뉴딜펀드 수혜주 국민참여형 뉴딜펀드 뉴딜펀드 가입시기 [내부링크]

뉴딜 펀드 가입 관련주 가입방법 뉴딜 펀드란 뉴딜 펀드 원금보장 뉴딜 펀드 수혜주 국민참여형 뉴딜 펀드 뉴딜 펀드 가입시기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9월 3일 (목) 정부는 한국형 뉴딜정책에 투입할 정부 주도(원금보장) 성격의 펀드를 내년에 출시합니다. 20205년까지 경제 위기와 대공황을 극보하기 위해서 약 160조의 돈이 투입됩니다. 출처 : MBC 뉴스-한국판 뉴딜 # 뉴딜사업, 뉴딜이란, 뉴딜펀드란 무엇인가 1. 뉴딜이란 (뉴딜정책, 뉴딜사업) - 뉴딜 (New Deal) 미국의 F.D 루스벨트 대통령 (32대)의 직접 지도 감독했던 경제 대공황, 위기시대를 극복하기 위하여 진행했던 모든 정책을 말합니다. 현재 코로나 19로 인하여 대한민국 및 전세계의 ..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애드 센스 goole 애드 센스 네이버 애드 센스 애드 센스 승인 쉽게 하기!! 150% 확실한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티스토리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애드 센스 goole 애드 센스 네이버 애드 센스 애드 센스 승인 쉽게 하기!! 150% 확실한 방법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자신만의 블로그나 회사, 단체의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도 낼 수 있는 방법, 다들 아시죠? 바로 구글 애드 센스 티스토리 운영입니다. 티스토리는 다음, 카카오에서 운영하는 블로그이기에 당연히 네이버보다 검색량, 트래픽(방문자 유입)이 적습니다. 그러면 검색량이 많은 네이버 블로그에 구글 애드 센스를 운영하면 수익이 더 많이 나오겠죠? 아쉽지만, 네이버 블로그에서 구글 애드 센스를 운영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구글과 네이버의 정책이 서로 맞지 않아 호환이 안됩니다. # 구글 애드 센스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 ..

어도비 주가 adobe 주가 테슬라 주가 어도비 [내부링크]

어도비 주가 adobe 주가 테슬라 주가 어도비 안녕하세요. 주식시장은 우리 삶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최고의 투자처이면서 경제를 공부하기에는 아주 좋은 수단입니다. 출처 : 머니투데이 코스닥, 코스피만이 아니라 요즘은 온라인, 언택트, 글로벌 시대에 꼭 필요한 것이 해외주식에 대한 투자도 아주 매력적인 투자처임에 틀림없습니다. (블룸버그를 통해서 미국, 세계 증시 현황을 자주 시청해보아요^^) 2020년 1월 전세계의 역병인 코로나 19가 창궐을 했기에 요즘 더욱더 비대면 관련 주가 강세를 이루고 있습니다. 해외에선 이를 아마존 효과라고 일컫으며, 아마존은 월마트(Warmart)의 온라인 매출에 있어서 상승세로 온라인 분야에서 매출 증가가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전체적으로 주가는 약 2.5% 이상 상..

대출 이자 계산기 대출이자 대출금리 마이너스 통장 마통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대출 상환 계산기 대출 규제 대출 금리 소상공인 대출 [내부링크]

대출 이자 계산기 대출이자 대출금리 대출 뜻 무직자대출 신용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대출 상환 계산기 대출 규제 대출 금리 소상공인 대출에 대한 내용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저 같은 서민층 중에서도 극빈층들에게 필수적인 것 중에 하나가 바로 대출이죠. 영어로는 Loan이라고 합니다. 대출 이자 및 대출 이자 계산기를 통해서 내가 얼마큼의 대출을 대여했을 때 대출 금리를 기준으로 고정금리 인지, 변동금리인지에 따라 어떻게 변경되고 무직자대출은 어떤 식으로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대출 이자 계산기 1. 네이버 대출 계산기 네이버 대출계산기 :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대출계산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가장 손 쉬게 접근..

온라인 광고 광고 플랫폼 온라인 배너 온라인 광고종류 아마존 광고 플랫폼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광고 - 1탄 [내부링크]

광고 광고 플랫폼 온라인 배너 온라인 광고 종류 아마존 광고 플랫폼 네이티브 광고 플랫폼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광고 - 1탄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1월부터 시작된 코로나 19로 인하여 오프라인-> 온라인의 시대가 본격화 아니 급격화 되었습니다. 온라인 세상에서는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한 네트워크 (연결관계)에 의하여 살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온라인 사업에 모든 초점이 맞춰지고 언택트 (Untact)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쇼핑부터 검색, 장사, 사업, 서비스 제공 등 모든 것을 해야하고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온라인 사업은 필수가 돼버렸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마케팅 중에서 가장 어렵고 배울것도 많고 배우기도 어렵다는 온라인 광고 방법 및 광고 플랫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참고..

방탄소년단 bts in the soop 빌보드 다이너마이트 뷔 지민 관련주 Korean Wave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in the soop 빌보드 다이너마이트 뷔 지민 관련주 Korean Wave - 한류 열풍의 주역들, 우리나라 가수가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서 싱글 1위를 하는 새로운 역사를 썼기에, 저도 너무 즐거워서 방탄소년단(bts) 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First Korean Pop Artist BTS in History to debut #1 on Billboard Hot 100) 출처 : YTN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방탄소년단(bts) 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는 2020년 8월 21일 (월)에 전 세계에 동시간에 발매를 시작한 디지털 싱글 음원입니다. (십 수년 전부터 디지털 싱..

태풍 위치 경로 마이삭 장미경로 마이삭경로 진로 실시간 위치 이름 바비 예상경로 태풍 9호 태풍 10호 태풍 11호 12호 하이선 노을 돌핀 피해 [내부링크]

태풍 위치 경로 마이삭 장미 경로 마이삭 경로 진로 실시간 위치 이름 바비 예상 경로 태풍 9호 피해 태풍 9호 태풍 10호 태풍 11호 12호 하이선 노을 돌핀 피해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전세계를 뒤집어 높은 역병인 코로나-19 (Covid-19)와 더불이 이번 여름은 장마가 거의 2달여간 진행되어 힘든 상황에 태풍까지 계속 몰려와 더욱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정말 햇볕을 보는 게 그립네요.) 출처 : KBS 뉴스 경남, 2003년 태풍 매매 vs 9호 태풍 마이삭 (2020년) 그 한여름은 장마와 함께 물어가고 이제 살 만한 날이 왔다 싶었더니 8월 4주 차에 태풍 바비가 큰 피해 없이 한반도를 지치더니 이젠 9월 1주 차에 태풍 마이삭(캄보디아 제출-나무의 한 종류)..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에어맥스 97 슬리퍼 런닝화 온라인스토어 운동화 팩토리 상설할인매장 뉴발란스 축구화 여성운동화 신발 모자 클리어런스스토어 [내부링크]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에어맥스 97 슬리퍼 런닝화(러닝화) 온라인 스토어 운동화 팩토리 상설할인매장 뉴발란스 축구화 여성 운동화 신발 모자 클리어런스 스토어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에어맥스 97 슬리퍼 런닝화(러닝화) 운동화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점을 소개해드립니다. # 나이키제품에 대한 할인가를 적용하기 - 전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운동화, 슬리퍼, 모자, 바지, 트레이닝복, 특히 운동화 중에 요즘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인싸템, 인기 템, 핫템은 역시 데이브레이크죠. 스테디셀러로 평가받고 있는 에어맥스 97도 있고요. ( 에어맥스97 및 에어맥스 시리즈는 언제 봐도 디자인도 예쁘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의 관심이. 후들후들..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 주스 먹는법 분말 원액 묘목 콜라겐 젤리 추천 가격 말린것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파는 곳 부작용 주스 먹는 법 분말 원액 묘목 콜라겐 젤리 추천 가격 말린 것 안녕하세요. 독거생활 튜이입니다. 코로나 19 때문에 요즘 모든 신체 밸런스 및 바이오리듬이 많이 불균형 해져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것을 기반으로 좋은 건강식품 중에 하나인 "타트체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 타트체리는 어떤 과일인가 - 타트체리, 요즘 정말 핫한 과일이죠. 과일 중에서도 영양에 있어서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급이라고 여겨지는 타트체리 에 대해서 제대로 파헤쳐 볼게요. 우리 몸에서 우리가 많은 신경을 쓰고 매일매일 걱정을 해야 하는 곳이 어느 부위일까요? 물론, 우리 신체 중에 하나 안중요한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만, 피부와 혈관은 매일매일 신경 써야..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상장일, 주식, 주가예측, 군입대로 인한 문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상장, 상장일, 주식, 주가예측, 군입대로 인한 문제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최근 몇년사이에 엄청나게 성장 및 월드스타로 떠오른 방탄소년단 (BTS)를 키워낸 방시혁 대표가 만든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 상장일, 주식, 주가, 공모주, 주가예측까지 간단하게 이야해보고자 합니다. 출처 : 한국경제 TV # 방탄소년단(BTS) 군입대로 인한 멤버들의 활동문제 - 현재 방탄소년단의 멤버 나이를 봤을 때 방탄의 군입대 시기는 제일 나이든 멤버 기준으로도 2021년 말 이후부터 시작됩니다. (군 입대 시기를 미루는것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미룰 수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군입대는 한 번에 많이 가봐야 최대 2명입니다. 즉 현재 7명의 ..

카카오게임즈 공모, 공모주 청약, 청약, 수요예측, 상장일, 관련주, 공모가, 경쟁률,미래 주가예측 및 가능성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공모, 공모주 청약, 청약, 수요예측, 상장일, 관련주, 공모가, 경쟁률, 미래 주가예측 및 가능성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카카오게임즈 경재률이 1000:1 돌파했습니다. SK바이오팜의 경쟁률 835:1을 넘어섰고, 유동성 및 자금이 몰리는 이시점 에 마땅한 투자처도 없고, SK바이오팜의 이전학습효과를 수요가 엄청나게 몰렸습니다. (이거 저희 같은 개미들은 5천만원 영혼까지 끌어모아도 4주도 못밖겠어요.) 출처 : 바른경제 TV 장이나 뉴스에서 미친듯이 관심을 가지면 경쟁률을 자연스럽게 오르고 우리가 받을 수 있는 공모주식은 점점 줄어들겠죠. 이럴거면 영혼까지 끌어모아서(영끌)로 대출 받아서 1억 만드는게 의미가 있을까 싶기도 하네요. (휴 이런 망한놈의 자본주의 시..

야자수 분수대 아이들 물놀이 슈돌 출연 바닥분수매트 베란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풀장 (KC인증) [내부링크]

야자수 분수대 아이들 물놀이 슈돌 출연 바닥분수매트 베란다 이마트트레이더스 풀장 (KC인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이제 덥고 더운 땀이 계속 뿜뿜나오는 무더운 여름이 시작됩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우리 아이들하고 무조건 계곡이나 해변가를 가는 것도 좋지만, 쉽지않죠. 혹시나 전염의 우려도 있기때문이죠. 아이들과 마당 또는 베란다에서 즐길 수 있는 야자수 분수대와 바닥분수매트를 소개합니다. 이게 야자수 분수대에 호스를 연결하여 (30초도 안걸려요)물을 공급하면 야자수 분수대 꼭대기에서 물이 뿜뿜하고 하늘위로 막 솟아나요. (스프링클러랑 거의 비슷해요.) 마당에 잔듸 키우시거나 물 뿌릴 일 있으시면 스프링 쿨러로 사용하셔도 좋아요. 반경 5m까지 하늘 위로 막 퍼져요. (하늘위로 물 기둥 ..

김민교 강아지 개물림 사고 80대 할머니 사망 [내부링크]

김민교 강아지 개 물림 사고 80대 할머니 사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요즘 반려동물 1천만 시대에 또 한 번 안타까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방송인 겸 배우 김민교씨가 키우고 있는 개에 일반인 80대 할머니께서 두 달 넘게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시다가 세상을 떠나셨습니다. 정말 일어나서는 안될 일이 또 발생했네요. 개에게 물려 사고가 일어나는 사건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런 비극적인 죽음이 어딨나 싶을 정도로, 이런 죽음은 충분히 예방이 가능한 일인데요... 경기도 광주경찰서에 의하면 2020년 5월 4일 (월) 경기도 광주시(전남 광주 아님에요.)에서 김민교 씨의 반려견 두 마리가 80대 할머니의 팔과 허벅지 등을 물려 병원으로 입원하셨고 2020년 7월 4일 (토..

램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 효과 가격 부작용 [내부링크]

램데시비르 렘데시비르 관련주 효과 가격 부작용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세상이 너무 살기 힘들어지고 있고, 마스크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삶의 짊이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치료제로 잘 알려진 렘데시비르가 2020년 7월을 기점으로 미국에서 공급받아 우리나라에도 치료제로써 쓰일 것이라고 합니다. 렘데시비르는 미국 국립보건연구원(NIH)에서 시행한 연구에서 환자의 치료 및 회복시간을 약 30% 정로를 줄일 수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코로나19로 감염된 환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렘데시비르와 위약(플라세보-가짜약)을 경구 투여한 결과 위약군보다 렘데시비르를 복용 군에서 회복, 치료 기간이 15일->11일로 단축되었습니다. 게다가 렘데시비르를 투여하고 ..

SK바이오팜 주가, 상장일, 공모가, 공모주 청약, 우리사주, 직원돈방석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주가, 상장일, 공모가, 공모주 청약, 우리사주, 직원돈방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요즘 주식시장에서 엄청나게 너무 핫하다 못해 용광로처럼 뜨거운 SK바이오팜의 주가 및 공모청약에 대한 자세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작년부터 SK바이팜 공모청약, 공모가, 청약일정, 이모든 것들은 이미 장외거래 시장 (38커뮤니케이션-www.38.co.kr)에서 뜨거운 감자였습니다. 일반인분들중에는 38커뮤니케이션이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시겠지만, 저는 장외주식거래를 15년전부터 계속 이어오던 터라 코스닥, 코스피 상장전의 장외주식의 모든 생리 및 딜러, 브로커등을 통해서 많은 내용을 이미 알고 있던터라 SK바이오팜의 상장 이후의 주가에 대해서 그리 놀라울 것도 없습니다. (상장전 장외거래가 ..

청년저축계좌 신청, 신청기간, 자격요건, 2차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신청, 신청기간, 자격요건, 2차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4월 7일 (화)부터 정부에서 시행하는 청년저축계좌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청년저축계좌에 대해서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청년저축계좌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 청년저축계좌 : 1차 모집 - 일하는 주거, 교육급여 및 차상위 청년(만 15세~39세)이 매월 본인 적립금 10만 원을 저축하면 정부지원금 30만 원을 추가로 본인의 통장에 적립해주는 것으로 3년 만기가 도래되면 1440만 원의 만기상환금을 받을 수 있는 겁니다. 이거 대박이죠? 예전부터 복리후생이 좋은 기업에서도 이러한 개인연금을 만들어 운영하곤 했는데, 이제 자격요건이 맞는 젊은 분들이라면 반드시 청년저축계좌를 신청해서 금전적인..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금액 당첨 명당은 어디?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금액 당첨 명당은 어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우리 모두가 매주 하염없이 기다리면서 작은 희망의 불씨를 놓지 않는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금액 당첨명당은 어디인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1등 당첨되는 영상 - 심심할 때 보셔요 ^^ 각 회차별 당첨번호와 날짜 당첨금액을 알려드리오니, 각 회차별 당첨번호를 보시고 나름의 패턴을 만드시고 분석하셔서 1등은 아니더라도 소소한 반찬값, 술값 벌이라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예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막 찍는 자동보다는 나름의 패턴을 가지고 번호를 지정하는게 그나마 아주 그나마 확률이 높습니다. 우선 로또복권은 다들 아시겠지만, 일정의 패턴이 전혀 존재하지 않는 랜덤추출(무작위번호 추출-연속성, 제외수등 없음)으로 814..

알파고 로또 [내부링크]

알파고 로또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15년에 구글의 딥마인드사가 개발한 알파고(인공지능-AI)와 이세돌 바둑기사의, 딥마인드 챌린지 매치 (Google Deep Mind Challenge Match)는 1일 1회 대국으로 총 5차례에 걸쳐 진행을 했습니다. 이세돌 9단과 구글의 자존심인 알파고간의 세기의 대결이었죠, 아쉽게도 결과는 4:1로 알파고가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이세돌 9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로봇, 인공지능을 1차례 이긴 사람으로 영원히 기억되고 있습니다. (2017년에 나온 알파고제로는 알파고와 바둑을 두면 100전 100승이라니 이 알파고의 한계가 어디까지일까 참 궁금합니다.) 알파고 로또-알파고 제로의 출현 (알파고보다 훨 더 잘함) 이 알파고(인공지능-AI)의 등장으로..

코로나 개학 [내부링크]

코로나 개학 오늘은 코로나로 인한 학생들의 개학 및 등교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2019년 12월 중국의 우한시에서 시작된 코로나19로 인하여 벌써 반년 이상이 전세계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입니 다. 특히나 학생들은 등교를 못할 정도를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오늘 2020년 6월 24일 청와대에서는 '등교 개학 연기'를 요구하는 국민들의 청원요청에 대해서 "아이들의 배움의 권리 와 교육격차 문제 등으로 등교수업이라는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됐다"고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코로나에도 등교수업 지난 2020년 4월 "코로나 19가 완전히 백신으로 인하여 치료되고 지구상에서 사라지기 전까지는 수업을 연기해 주세 요"라는 내용으로 청원이 많이 올라왔고, 그 숫자는 한달 사이에 약 30만명이 되었..

인공지능(AI)이란? [내부링크]

인공지능(AI)이란?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t-AI)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공지능(AI)은 학습, 문제해결, 패턴인식 등과 같이 주로 인간의 지능과 연결된 인간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 분야 중에 하나입니다. 2015년 알파고와 이세돌의 바둑으로 인공지능( AI)가 화두가 되었었죠. 그때 이세돌님이 1:3으로 구글의 알파고와 바둑대전에서 패배했지만, 현재까지 인공지능 바둑을 한번이라도 이긴 유일한 사람입니다. 역시 바둑계의 천재기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인공지능(AI)란 무엇인가? 인공 지능(AI)는 다가올 최첨단 미래의 모습을 이기도 하지만, 공상 과학 소설(SF-Science Fiction)에 나오는 로봇들이 ..

심리학 - 확증편향의 오류 [내부링크]

심리학-확증편향의 오류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1세기를 살아가는 모든 이들이 겪고 있는 문제 중에 하나는 육체적인 고통이며, 그 다음은 정신적인 고통입니다. 특히나 사람들간의 관계를 계속 해나아가야 하는 일반인(특수한 자연인, 혼자 사는 사람, 섬에서 몇몇 안사시는분 제외) 은 모두 사람들 속에서 살아가고 그렇게 사회화라는 것을 이룹니다. (그래서 인간은 사회적 동물이라고 하죠.^^) 인간의 확증편향 ================= 그렇다면 사람들이 정신적인 고통을 왜 받을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들이 마음이 내맘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사회생활 (직장, 모임, 이웃 기타등등)에서 나와 다른 생각, 견해, 주장, 동조, 반박등을 통해서 감정적으로 부딪히게 마련입니다. 나는 정상인데..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티스토리-네이버) [내부링크]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티스토리-네이버)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나면 이제 노출을 시켜서 방문자수를 늘려야 되는데요, 그러러면 기본적으로 티스토리는 다음에서만 노출이 되기때문에 방문자수의 한계가 있습니다. 물론 빙, 줌, 페북, 트위터에서도 방문자 유입을 시킬 수 있지만 생각만큼 늘지를 않죠. 네이버를 통해서 나의 티스토르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기 위해서 사용하는, 바로.. "서치 어드바이저(Search Advisor)"입니다. 네이버 검색 또는 크롤링에 나의 블로그 및 홈페이지(모두 가능)등을 등록시키고 등록한 웹사이트의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분석한 데이터들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잠깐!! 네이버에서 본인의 사이트 등록이 왜 중요한지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

쿠팡 부천 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51명 증가 (마켓 컬리도 발생) [내부링크]

쿠팡 부천 물류센터 코로나 확진자 51명 발생 (마켓 컬리도 발생)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이태원 클럽 코로나 19의 2차 집단감염 사태가 발생한 날부터 제2의 집단 감염 및 전염병이 또다시 창궐하고 있습니다. 구로의 콜센터 집단 감염이 후에 직장에서 전염 및 감염에 대한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최악의 집단 감염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쿠팡 부천 물류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51명이 집단 감염이 발생하여 부천, 인천 일대 및 물류센터에 초 비상이 걸렸습니다. 쿠팡 부천물류센터 코로나 19 확진자 급증 (영상출처:YTN) 너무나도 안타깝고 우려했던 일이 벌어졌고, 4월 한 달여의 초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다시 실시해야 한다는 여론이 일고 있습니다. 2월부터 코로나 19로 인하여 ..

수분 미스트 추천 [내부링크]

수분 미스트 추천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항상 신경을 많이 쓰시는 피부에 좋은 제품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테스트해 본 제품. 필자는 복합성 지성피부, 유분이 많은 화장품은 질색 임) 이제 슬슬 초여름 으로 넘어가는 시점에 피부의 건조 또는 악건조, 속건성으로 인하여 고통받는 2천만이 넘는 성인들의 고충을 조금 덜어보고자 피부의 보습에 필요한 제품을 먼저 설명드립니다. 코스메쉐프의 화장품 요리사 이수향 요리사 대표님 우리 피부는 수분을 계속적으로 공급해줘야 탄력이 생기는데, 초봄부터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고 황사, 미세먼지, 특히 요즘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KF 마스크(보건용), 덴탈 마스크 (의료용 마스크) 또는 면 마스크 등의 영향..

페이스북 비활성화 이의신청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활성화 해결 이의신청 - 현재 전 세계 SNS 플랫폼 중에서 약 50% 이상의 사용자를 점유한 그 유명하고도 다루기 차암 어려운 페이스북 (Facebook)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1. 페이스북이란 - 미국의 하버드대학교 학생인 마크 저커버그가 학교 기숙사에서 같은 학교 학생들과 온라인 교류를 하기 위해서 만들었습니다. 그 후 스탠포드, 컬럼비아, 예일 대학교 학생들까지도 이용하면서 몇 달 후에는 다른 학교 학생들로 확장되었습니다. 2009년 초에는 세계 최대 SNS 플랫폼이었던 마이스페이스(Myspace)를 제치고 세계 최고의 SNS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20년 5월 페이스북 월 이용자는 약 25억 명입니다. 게다가 인스타그램까지 인수하여 사용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

애플민트 키우기 효능 알아보아요. (허브) [내부링크]

애플민트 키우기 효능 알아보아요. -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혼자 사는 이에게 친구 같은 반려동물, 또는 반려식물은 힘들고 고단한 삶에서 조금이나마 위안을 찾기 위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반려동물처럼 독거들에게 사랑스러움을 안겨 줄 수 없는 상황이라면 반려식물을 대체재로 생각하고 가꾸면서 키우는 것도 하나의 큰 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반려식물 중에서도 제가 정말로 너무너무 사랑하는 허브식물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중에서도 향도 좋고 외모도 아주 상큼하고 예쁜 애플민트 키우기와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사과와 민트향이 솔솔 피어나는 우리의 애플민트 키우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모든 허브는 우리의 예상보다 생장을 아주 잘합니다. 애플민티는 모히또 음료의 주재..

루이보스티 효능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루이보스티 효능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우리가 마시는 차 중에서 아주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차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그것은 바로 "루이보스티"입니다. 루이보스티 및 루이보스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우리 몸에 어떻게 작용하는지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루이보스티란? 루이보스는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 근처 씨더버그산맥의 해발 500미터 고산지에 서민 자라고, 재배되는 잎을 말려서 마시는 차입니다. 루이보스 tea (루이보스티)라고 불립니다. 루이보스티는 남아프리카 원주민들이 즐겨 마시던 차로써, 원주민어로는 루이 = 붉다, 보스 = 덤불을 뜻합니다. 루이보스는 작물을 심고 3년 정도가 지나면서 키가 1.5M 이상으로 커지고, 뿌리는 약 7M 이상까지 성장합니다. 오랜..

코로나 재확진 [내부링크]

코로나 재확진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바이러스 (세계 경제 전반 및 감염, 사망률 등)로 통하는 코로나 19 (Covid-19)의 끝이 어디일까 아직 치료제(백신)조차 개발되지 않았고, 완치 판정을 받았던 사람 중 수십 건의 재 확진(완치 이후 다시 확진 판정) 사례 가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한번 걸렸다가 나아도 다시 걸리는 지긋지긋한 관절염도 아니고' 많은 의료진 및 사람들이 사회 전반에서 우려의 목소리를 많이 내고 있습니다. 출처 : ytn뉴스 감염 전문가들은 "재감염이 아닌 재활성화일 가능성이 더 크다"라는 의견이 무게를 더 두고 있습니다. 즉, 재감염이라는 것은 바이러스가 완전히 제거된 후에 다른 사람에게 다시 감염되는 것이지만, 재활성화는 검사로는 확인되지 않지만 몸에 잔류해 있던 바이러스가 ..

아쿠아픽 덴탈 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5월 6일 (수) 이태원 클럽 코로나 2차 집단감염으로 코로나의 새로운 유행이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4월 30일까지 확진자 1일 0명으로 엄청난 방역시스템에 새로운 누수가 생겼다고 해야 할까요? 아니면 코로나 19에 대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자마자 생활 속 거리두기의 시점에서 바로 이러한 큰 집단감염이 발생했습니다. 한동안 확진자들이 줄어들고, 조금씩 코로나 19에 대한 공포가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KF 마스크 (보건용)의 수요도 예전처럼 치열하지도 않아졌고, 약국의 공적마스크나 온라인 쇼핑의 마스크 공급이 원활해지면서 가격의 안정세를 찾아가는 듯 보였으나, 이태원 클럽 코로나 집단감염으로 인하여 오히려 KF 마스크 보다는 덴탈 마스크 (의료용..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일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일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오늘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19로 인하여 국내, 외 경제 대란을 겪고 있는 이 시국에, 민생의 재정난을 해결하기 위한 긴급 대책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에 대한 발표가 여러 차례 있었습니다. 발표 초에는 중하위 가구 70%만 지급하겠다, 100% 모두 다 지급하겠다, 4인가구는 얼마는 지급하겠다는 여러 가지 방안이 많았으나 결국은 전 국민에게 각 가구수의 세대별로 지급하는 최종안이 확정되었고, 청와대는 긴급 브리핑을 통하여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1.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일정 - 기초생활수급자 등 저소득층 270만 세대에는 5월 4일 현금을 지급하고, 그 외 1,900만 세대는 5월 11일부터 신청을 받아 13일부터 카드, 상품권,..

덴탈마스크 대란이 오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2020년 5월 초순까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19에 대한 대한민국의 방역시스템 (일명 K-방역)은 전 세계인들이 부러워할 정도의 최고의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러나... 2020년 5월 6일 (수)을 기점으로 이태원 클럽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인하여 2020년 5월 13일 (수) 현재 전국의 2차 감염 유행에 따른 확진 확자가 100명의 육박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 된지 2일도 지나지 않은 채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이야기가 흘러나오고 있고, 마스크를 더욱더 열심히 착용해야 하는 상황이 다시 다가왔습니다. 날이 점점 따뜻하고 더워지고 있는 이때, 고가의 KF80, 94, 99 마스크가 아닌 일상적으로 구하기 편하고 다소 저렴한 덴탈 마스크에 대해 이..

이태원 클럽 코로나 [내부링크]

2020년 1월에 대한민국에서 시작된 K-방역이 재택근무, 순환근무,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서 4월 말즘에는 확진아 1일 0명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보았고, 그로 인하여 얼마 전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생활 속 거리두기가 시작된지 얼마 안 돼서 확진자 및 2차 집단 감염이 발병하였습니다. (휴~ 여름까지 이어질까 걱정) 다름 아님 2020년 5월 2일 (토) 이태원의 클럽을 방문한 20대 남성이 2020년 5월 6일 (수) 코로나 19를 확진 판정받았고, 이 남성은 2020년 5월 2일 (토) 하루 만에 이태원의 나이트클럽 5곳을 방문했는데, 이 날 5곳의 이태원 클럽을 방문자가 약 7,000명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2차 집단감염 약 100명 육박) 1. 이태원 클럽 코로나 19는 어떤 경로로 ..

국산 어린이 일회용 마스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3월에 개학 및 개강의 계속적으로 지연되고 있습니다. 특히 초,중,고 학생들은 집에서 온라인수업 으로 대체학습을 하고 있지만 효율성, 시스템의 미흡, 학생들의 집중력 저하, 교사와 학생간의 쌍방향 지속적인 소통이 오프라인 수업보다는 많이 미흡합니다. 5월 초에는 개학을 할 수 있을거라 예상했지만 2020년 5월 6일 (수)에 관계 당국 을 통해서 코로나 19로 확진 판정을 받았으며 관할 보건소로부터 해당 확진다가 이태원의 5개의 클럽을 방문했다는 동선까지 파악했습니다. 이 남성은 이태원의 클럽 여러 곳을 방문했고 클럽에 다녀온 후에 발열 증상이 생겼다고 하네요. 당시에 여러 클럽에 총 2,000명(추정)이 넘는 인원이 다녀갔고 며칠 사이에 확진자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3분만에 하기(엄청쉬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저번 편에 코로나 19로 인하여 정부 및 각종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원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처에 대해서 포스팅했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주 명료하고 쉽게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중간중간 부연설명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회적 거리 두기는 종료되었지만 그래도 생활 거리두기 및 생활 방역은 반드시 준수하여야 합니다. 또다시 확진자가 발생하는 아주 슬픈 소식이 2020년 5월 6일 (수)에 들려왔습니다. 완전히 종식되려면 아직도 갈길이 많이 남았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항상 마스크를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번에 이태원 클럽의 확진자로 인하여 2차 유행이 시작될 수도..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 5분만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코로나 19가 어느 정도 국내 확진자가 많이 줄어들었고, 해외유입자에서도 많이 나오지 않는 상황에서 드디어 2020년 5월 6일 (수) 이후로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거리두기'로 변경됨에 따라 국내 내수 및 자영업, 기업들의 활기를 기대해 봅니다. 벌써 코로나로 인하여 70일 이상을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하기, 손소독제 사용하기, 사람 많은 곳 안 가기로 인하여 사회적, 경제적으로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 역시 힘들어 죽겠어요) 오늘은 우리나라에서 전국민에게 지원하기로 결정된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하지만 쉽고 아주 빠르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우선 긴급재난지원금이란? - 코로나 19(Covid19-Corona V..

손쉬운 누끼 따기 (포토샵 없이 1분만에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요즘은 온라인 업무의 비중이 오프라인보다 훨씬 높아졌고, 그래서 이젠 아날로그보다 디지털의 기술이 날로 더 중요해졌습니다. PPT, 엑셀, 워드, 블로그 작업, 각종 디자인, 물론 돈이 많으면 전문가들에게 맡기면 금방 해결할 수 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자신이 직접 하면서 배우는 게 나중을 위해서 더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웹디자인 작업을 처음 하시는 분들이 배경을 없애고 인물이나 특정 대상만 남기는 작업 "누끼 따기"를 아주 어려워하십니다. 저 역시 포토샵을 잘할 몰라 동영상 강의를 보면서 하나 한 배우던 시절 가장 힘들었던 것이 바로 이 누끼 작업입니다. (예전에는 누끼만 전문적으로 돈 주고 대행을 맡기기도 했습니다.) 두 개의 사진은 똑같은 사진으로써,..

(연애) 남자친구 집에 인사드리러 갔다가 어려운 결정을 하려고 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실제 있었던 사연들의 상담 내용을 약간의 각색을 통하여 엮었습니다. 각 사람들, 상황들, 관계 속의 심리를 살펴보고 한 단계 성장하기 위한 글이니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연 내용 : -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의 중견기업 직장여성입니다. 사귄 지 1년이 채 안되었지만 남자 친구의 재촉으로 인하여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 못들어 줄 일 없어 남자 친구 집에 인사드리러 가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어찌나 재촉을 하고 보채던지, 4세 연상인 남자친구의 그런 어린애 같은 행동으로 인하여 다툼이 잦았고 헤어지자고 한적 많았고, 싸운 후에는 남자친구가 찾아와서 무릎 꿇고 빌면 저도 사람이고 여자인지라 봄날 눈 녹듯이 또 미운 감정 이 싹 사라지고 더 노력하기로 ..

피부과 가지 않고 피부 좋아지는 법!-2 (여드름 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청소년(성장기)에 얼굴에 난 여드름 때문에 엄청난 스트레스와 관리의 고통이 따르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여드름이 생기 거나 있던 여드름이 없어지지 않는다면 사회생활하거나 대인관계에서도 자신감이 저하되기도 합니다. 여드름의 예방, 치료, 관리법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1. 여드름(Acne)이란 무엇인가? - 여드름은 털 피지선 샘 단위의 만성 염증성 질환으로 면포(모나 속에 고여 딱딱해진 피지), 구진(1cm 미만 크기의 솟아 오른 피부병변), 고름물핍, 결절, 거짓낭들 다양한 피부 변화가 나타나며, 이에 따른 후유증으로 오목한 흉터 또는 확대 된 흉터를 남기기도 합니다. 피지선이 모여있는 얼굴, 목(속칭 목드름), 가슴, 등(속칭 등드름)에 많이 발생하며 털을 만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100만원 (중복 수급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거생활을 하고 있는 '튜이'입니다.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의해서 생계를 위협받는 서민층을 돕기 위해 소득 하위 70%에 해당하는 가구에 4인 가구 기준, 100만 원을 지급하기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아주 기쁜소식입니다.) 저는 독거생활을 하고 있어 해당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코로나로 인하여 내수경제가 최악으로 치닫고 있는 상황에서 마른땅에 단비와 같은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1. 제3차 비상경제회의 - 문재인 대통령 주재 - 2020년 3월 30일 (월) 문재인 대통령 주재로 제3차 비상경제회의를 열었고, 소득 하위 70% 가구를 대상으로 가구원 숫자에 따라 최소 4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의 긴급재난지원금 (정부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발표..

'긴급 생계비지원' - 전국 70% 가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독야청청 나홀로 독거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튜이'입니다. 전세계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 (COVID-19)의 감염으로 인하여 내수, 수출경제가 경색을 이루고 있어 모든 사람들이 다 힘든 시기입니다. 정부의 비상경제회의에서 국민들에게 지급하는 현금성 지원, 이른바 '긴급 생계비지원 방안을 발표합니다. 경기도에서는 1인당 10만원씩 지역화폐로 지급하겠다고 했고, 화성시는 추가로 1인당 20만원씩 (나이불문) 지원한다고 합니다. 누구에게 어떻게 100만원씩을 지급 할 지에 대한 논란이 엄청 많았었습니다. 1. 누구에게 지급을 하는가 - 중위 소득 150%이하 가구(4인 가족)에게 100만원을 지급하는 안으로 가닥을 잡았습니다. 전국 2,050만 가구 중 약 70%인 1400만 가구, 약 3천 600..

근육통증 이론 - 1 [내부링크]

1. 서론 근육은 체중의 40%를 차지하고 전신에 분포하고 있으며 자세유지와 근골격계의 움직임을 주관하는 인체에서 가장 역동적인 계통입니다. 따라서 장기간의 무리한 활동에 의한 피로, 갑작스런 외력에 의한 염좌 등 근골격계의 구조물 중에서는 각종의 기능적인 장애 또는 구조적 손상에 가장 먼저 노출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다른 조직의 질환에 비하여 근육성 통증이 잘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첫째 병소의 위치와 통증을 느끼게 되는 부위가 서로 달라서 직접적으로 통증을 느끼게 되는 부위의 건염(tendinitis), 골막염(periostitis), 골관절염(osteoarthritis) 등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많고, 둘째 통증의 원인이 구조적인 병소 보다는 근육의 기능적인 장애인 경우가 많아서 방사선 촬영, CT,..

피부과 가지 않고 피부 좋아지는 법!-1 (모공관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튜이의 독거생활입니다. 깨끗하고 탄력있는 얼굴 피부를 가지고 있는 것은 자신감도 상승하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하나의 큰 경쟁력입니다. 잘 관리된 피부(선천적으로 피부가 좋은 사람들 제외)로 인하여 당연히 동안이라는 말을 주변 사람으로부터 많이 들을 것이고, 그로 인해 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피부과에서 매번 치료 받기 힘든 분들을 위한 '피부과 가지 않고 피부 좋아지는 법!'을 제가 오랜 기간 얻은 경험과 고객들을 관리하면서 나온 데이터(나름 Big Data)를 가지고 알려드립니다. 1. 모공이 넓어져서 너무 걱정이신가요? - 얼굴피부 결을 좌우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는 모공의 크기입니다. 모공이 넓어지면 피부가 매끄러워도 좋아보이지..

마스크(COVID-19) 사용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2020년 1월에 불어닥친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마스크의 대란이 발생했습니다. 마스크의 매점매석이 빈번하게 일어났고, 일반인들에게 택배 선입금 후 발송하지 않는 (기망행위) 사기꾼들도 아주 많아서 각종 중고나라, 번개장터, 네이버밴드, 중고카페등에서 제 지인들도 몇분이나 선입금후 잠점하는 사기 판매자로 인하여 골머리를 썩어서 제가 마스크를 나눠드리기도 했습니다. 게다가 사람들의 불안감 및 공포감을 무기로 마스크에 대한 거짓정보들이 만연하고 있습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떤 마스크를 사용해야 하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1. 일상 중 마스크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 - 사람들이 밀접하게 생활하지 않는 곳에서는 마스크를 계속 쓸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 호흡기 질환자들에게는 마스크가 호..

신종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 19'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다루려고 합니다. 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시에서 발생하여 '우한 폐렴'이라고 초기에 불렸으나 실제 이름은 '코로나 19'입니다. 2020년 1월 중국의 우한시에서 박쥐로 인하여 시작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전세계 확진자만 수십만 명에 이르고 사망자도 몇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동물들 사이에서 유행하던 바이러스가 개체변이를 통해서 인류 영역에도 심각한 영향을 끼치면서 벌써 20년 사이에 전 세계의 역병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p> 1. 2003년 SARS (중중 급성 호흡기 증후군-Severe Acute Respiratory Syndrome) 증상 : 발열, 기침, 호흡곤란, 폐렴 등 호흡기 증상, 체온 38도 이상, 오한, 두통, ..

근육통증이론-3 [내부링크]

3. 근막통증후군 (Myofascial Pain Syndrome) 1) 정의 근막통증후군은 근육과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fascia)의 병소에서 기인하는 통증증후군의 일종입니다. 임상적으로는 골격근내에 발통점이라고 하는 자극에 대한 과민부위가 생기고, 발통점이 자극되었을 때 각 발통점의 위치에 따라 특정 부위에 재현되는 연관통을 특징으로 합니다. 2) 임상적 특징 발통점(trigger points) 발통점은 대부분의 경우 근육내에 발생하지만 때로는 건(tendon) 또는 인대 (ligament)에도 생길 수 있는 매우 예민한 압통점(tender point)을 말합니다. 발통점이 생긴 근육을 촉진하면 근육의 주행방향을 따라 근섬유의 일부가 밧줄처럼 단단하게 뭉쳐져서 만져지는데 이것을 단단한 띠(taut ..

근육통증이론-2 [내부링크]

3) 근부전 (Muscle deficiency) 근부전은 운동부족, 외상 또는 장기간의 운동제한 등에 의해 생긴 근력의 약화를 의미하는 상대적인 개념입니다. 임상적으로 근부전은 근육통과 더불어 근육의 강직(stiffness)에 의한 유연성의 소실을 특징으로 하며, 일상적인 근육의 적응도(fitness)를 초과하는 운동 후에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근부전의 원인적인 치료는 근력 강화운동입니다. 그러나 근부전에는 근육의 강직과 유연성의 감소가 동반되기 때문에, 근력의 강화운동은 이완(relaxation), 준비운동 (warm-up), 강화운동(strengthening), 그리고 신장운동(stretching)의 순으로 서서히 점진적으로 운동을 진행해 나가야 합니다. 4) 근막통증후군 (Myofascial p..

7) 중국마사지(China Massage) [내부링크]

7-1) 중국마사지 정확히 이해하기(Understanding) - 중국마사지는 수세기 동안 행해져 왔고 중국에서는 인기 있는 오락입니다. 예전부터 중국에서는 발 마사지가 엄청난 인기를 이루고 있습니다. 발 마사지는 처음에 발에서 시작하여 발목, 다리의 다양한 압점(누르는 점)을 누르고 그 후 족욕으로 이루어집니다. 많은 서양인들에게는 처음의 중국마사지는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사람들이 호사를 부리는 것에서부터 친구와 어울리기 또는 질병이나 치료를 위한 것에 이르기까지의 아주 다양한 이유로 발 마사지를 받습니다. 7-2) 역사적인 배경 (Historical Background) - 중국의 고대 의학 서적, 황제내경(黃帝內經-의학오경 중 하나)은 2천 년 이상 참조되어왔습니다. 이것은 황제(黃..

6) 타이마사지(Thai Massage) [내부링크]

6-1) 타이마사지(Thai Massage) - 타이마사지(Thai Massage)는 누엇도 펜 보란 , 고대식 마사지 중국과 인도의 문화에 기초를 두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타이마사지(Thai Massage)는 '센'이라는 혈자리를 중국의 마사지는 한의학에서 말하는 혈자리와 거의 유사합니다. 우리나라 한의학에서도 경혈마사지 전부 비슷한 원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이마사지는 단순히 누르는 지압법만 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의 스트레칭의 마사지 요법입니다. 이 스트레칭을 통한 요법은 인도의 요가 동작에서 영향을 받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아시다시피, 동남아 국가, 특히 필리핀, 태국은 정부에서 마사지를 전문화해서 학교까지 설립하고 전문적인 마사지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마사지 학교에서 2년 동안 전문적으로 ..

4) 마사지 방법 (the technique of massage) [내부링크]

- 마사지 방법 (the technique of massage) 마사지의 여러가지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각 상황이나 치료할 부위, 통증 부위, 마사지 받는 사람 (피술자)의 몸, 근육, 체형 통증의 상태에 따라 방법을 달리 해야 하지만, 일반인들이나 마사지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무조건 세게 (강압)만 하는 것이 좋은 마사지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마사지를 받는 이유는 통증치료, 통증완화, 심신이완을 통한 스트레스를 경감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인데, 마사지를 세게 받을 경우 근육의 이완이 아니라 근육이 더욱 더 긴장되고 혈압이 높아져 받을 때 만 시원한 느낌(받는 사람의 상황에 따라 다름)이 있거나 아픈 느낌이 있지만 이는 실제로 우리 몸의 신진대사나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의학적인 소견도 ..

3) 마사지의 효과 (The Effect of Massage) [내부링크]

- 마사지는 혈액순화의 개선, 통증의 완화, 스트레스 감소, 숙면 유도, 불면증 해소, 면역체계 강화, 노폐물 배출등의 효과 가 있다. 마사지는 혈액(Blood), 림프액(Lymph), 조직액등 체액흐름을 촉진하여 국소(Region)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함으로써 피로 물질을 제거한다. 마사지 치료법의 효과가 과학적으로 증명된 자료는 현재까지 한계가 있으나, 마사지 요법은 주로 신경계, 근육계, 순환 계통 등의 장애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도 있다.

2) 마사지의 유래 (The beginning of massage) [내부링크]

- 안마는 누르고 비빈다는 뜻이고, 영어의 마사지(massage)는 반죽을 다룬다는 의미의 프랑스어에서 비롯된다. 오래전부터 동양과 서양에서 피로 회복과 치료의 목적을 병행하기 위하여 마사지가 시행되어왔다. 우리나라 역시 조선왕조실록에 세종조의 의원이 치료의 목적으로 안마를 시행했다고 전해진다. 인도, 고대 그릿 로마 제국 및 다른 동서양 국가에서 역시 마사지를 시행했다. 미국, 영국등지에서는 19세기 이후 마사지가 대중화가 되었으며, 현재 알려진 마사지의 종류로는 십여가지가 있지만, 대중적인 마사지로는 '스포츠마사지, 타이마사지, 중국전통마사지, 스웨디쉬 마사지, 로미로미 마사지, 림프마사지' 등이 있다.

1) 마사지의 정의 (What is the massage) [내부링크]

- 마사지(Massage)는 우리말로 안마(按摩)라고 하며, 손, 손가락, 팔꿈치, 무릎, 팔, 발 등의 신체 일부와 도구를 사용하여 몸의 근육과 관절을 이완시키고, 부드럽게 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하는 행위이다. 국어사전에는 "손으로 몸을 두드리거나 주물러서 피의 순환을 도와주는 일"이라 설명되어 있다. 마사지는 손이나 도구를 이용해 몸을 밀거나 당기고 진동이 일어나도록 두들기는 활동을 수반한다. 마사지를 시행하는 사람은 손, 발, 손가락, 팔꿈치 등으로 상대방의 마사지 받고자 하는 부위를 누르고 당기거나 진동을 주어 목적 부위가 부드럽게 되도록 한다. 마사지의 주요 목적 부위는 근육(Muscle), 힘줄(건-Tendon), 인대(Ligament), 피부(Skin), 관절(Joint) 등이다.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튜이의 독거생활 - 방구석 생존 전문가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풍파를 겪고 어렵고 어려운 진흙탕 같은 삶속에서 꿋꿋이 살아가고 있는 "튜이"라고 합니다. 세상의 모진 시련을 견뎌내면서 있었던 일들, 지저분한 경험들, 아르바이트, 직업, 세컨잡을 통해서 경험한 모든것들을 다 세상에 알리려고 합니다. 자 이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