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33의 등록된 링크

 lovely3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5건입니다.

울산 북구 SNS 관광 후기 이벤트? [내부링크]

울산 북구 SNS 관광 후기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2.11 까지 울산시 북구는 북구를 방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SNS 관광 후기 이벤트 북스타그램을 진행 북구를 방문한 관광객이 매월 주어지는 주제에 맞게 개인 SNS 북구를 여행한 후기를 올리면 우수후기 10건을 선정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 울산북구관광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 월별 주제를 확인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주제에 맞는 사진과 함께 북구 여행후기를 올리면 된다. #울산북구북수타그램응모 0월 필수 해시태그로 달아야 응모가 완료 매월 말에 다음달 주제가 공개 2월 주제는 친구에게 소개해 주고 싶은 북구 관광지 응모는 매월 1일~말일 까지 응모된 후기는 다음달 심사를 통해 우수후기 10건을 선정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 우수..

K-컬처 관광 이벤트? [내부링크]

K-컬처 관광 이벤트? 충북 증평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K-컬쳐 관광이벤트 100선 증평인삼골축제가 선정 문체부는 한국을 찾는 곤광객이 문화,예술,콘텐츠,스포츠,게임,음식,건축 등 다양한 분양의 한국문화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 100선을 선정 충북에서는 증평인삼골축제를 비롯 영동포도축제,제천한방바이오박람회 청주공예비엔날레 등 이번 선정으로 증평인삼골축제는 한국관광공사 해외홍보 누리집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이벤트 중 하나로 다국어로 상세히 소개 증평인삼골축제는 1992년 증평문화제로 시작 증평의 문화와 역사.특산물인 인삼과 홍삼포크 등을 즈제로 한 지역 대표 축제 에듀팜 특구,좌구산 천문대,농촌체험마을,증평민속박물관 등 지역 관광자원과 예계를 강화하면서 올해 초 충북도 우망축제로 선정.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 론칭 이벤트? [내부링크]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 론칭 이벤트? 동국제약 국내 최초 개별안정형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혈행N아르기닌 마스터 출시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L-아르기닌 6,000MG 1일 섭취량 100% 보장하면서 나이아신,비타민B6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배합한 복합 기능성 제품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의 주원료 L-아르기닌은 개별인정형 원료 하루 6000mg 섭취 시 혈관 이완을 통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동국제약은 혈행n 아르기닌 마스터 출시를 기념 2023.2.2 오전 10시25분 홈앤쇼핑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리뷰 작성 시 5000포인트 적립과 스마트스토어 즉시 할인 3000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 전국 52개 ..

홈플러스가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선착순 모집? [내부링크]

홈플러스가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선착순 모집? 모집 기간 2023.3.2~2023.5.26 까지 전국 110개 매장에 마련된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진행 봄학기 강좌는 당신의 삶에 경험을 더하는 우리동네 문화 커뮤니티라는 테마로 6만여 개의 프로그램을 마련 새봄을 맞아 건강.악기.미술 등 본격적인 자기 개발과 취미활동을 시작하려는 성인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클래스를 확대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보다 강화된 겅강 강좌 건강 디자인 챌린지를 마련 2030MZ세대,4050X세대,60+세대 꾸준한 건강관리를 도모하고 현대인의 만성 스트레스와 자세 불균형을 바로잡기 위한 건강 강좌도 마련 요가,필라테스,라인댄스,자세교정운동 성인 신규고객도 쉽게 수강할 수 있도록 대상과 관심 영역에 따라 5060을 위한..

동인비 홈삼오일 쇼핑 지원금? [내부링크]

동인비 홈삼오일 쇼핑 지원금? 동인비 네이버 스토어에서 단독 쇼핑 지원금 이벤트 를 진행 이벤트는 동인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첫 구매 할인 알림받기 설정 할인 두 가지의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프로모션과 함께 중복으로도 참여가 가능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족자적 원료인 고순도 홍삼오일을 그대로 담아 풍부한 홍삼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 케어주는 오일 제품 피부 밀도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피부장벽&심충 안티에이징의 듀얼 안티에에징 커어 오일 동인비의 전 제품은 온라인 소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령 관광지 스탬프투어 이벤트? [내부링크]

보령 관광지 스탬프투어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0~2023.1.29 까지 지역 대표 관광지 10곳을 방문하면 기념품을 주는 설맞이 스탬프투어 이벤트 테마에 와유의 석탄박물관.성주사지.중청수영성.줄겨유의 스카이바이크 스케이트 테마파크.개화예술공원.무창포타워.맛봐유의 보령 중앙전통시장 대천항 수산시장.천북굴단지 등 3가지로 진행 관광지를 방문 축제 스탬프투어 모바일 앱 QR코드 인증으로 스탬프를 획득 기념품을 신청하면 모두 330명에게 선착순으로 지금

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이벤트? [내부링크]

함소아제약 함소아 키온 이벤트? 한소아제약 성장기 어린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 금도키온 은도키온 이벤트를 진행 금도키온 은도키온 이벤트 함소아 한의원 바른 성장 노하우와 꼼꼼하고 세심하게 선택한 성분을 한 팩에 농축시킨 함소아 키온 최대 32% 까지 할인 판매 3개월 분 구매 고객에게는 키즈 DHA 플러스 D 6개월 분 구매 고객에게는 글루코사민 아연 가득 1개 면역 비타민 블루 1개 12개월 구매 고객에게는 면역유산균 플러스업 1개 면역비타민 블루 1개를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 츄어블 영양제 함소아키온 식물성 해조칼슘.동물성 유청칼슘.어골칼슘 총 300mg를 포함 폴리감마글루탐산.비타민D.가시오갈피 숙지황추출분말과 본펩 함유 초코 우유맛 정제 3정과 우유 맛 ..

괌정부관광청 설맞이 SNS 경품 이벤트? [내부링크]

괌정부관광청 설맞이 SNS 경품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3.126 까지 괌정부관광청 새해 괌여행 계획 중인 여행객에게 다양한 현지 활동을 안내하기 위한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2가지를 진행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2023년 괌 여행 버킷리스트 이벤트 참여 방법 관광청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버킷리스트 표에서 보이는 활동 두 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 2023.1.30 괌정부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안내할 예정 당첨자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세트 1명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5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10명 관광청 네이버 블로그 2023년 괌과 함께하기 이벤트 관광청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인증 사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롯데모바일상..

신양촌 2023 식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내부링크]

신양촌 2023 식품 구매 인증샷 이벤트? 신양촌 2023.1.28 까지 요구르트 런 또는 간장 선물세트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는 구매한 장소,영수증,상품 사진 등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 후 신양촌 식품 계정의 이벤트 게시글에 업로드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 상품 신양촌 플라워 싱글 침구 세트 (핑크) 광석 기능성 소프트베개(네이비) 광석 기능성 손목 보호대 요기요 1만원권 상품권 당첨자 총 6명을 추첨 발표는 2023.1.31 요구르트 런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라프티가 함유 단백질,식이섬유,비타민 등 군형 있는 영양 성분 구성이 특징 신양촌 간장의 경우 특허를 취득한 땅속 발효 제조 시 스..

모베드와 B.B.래빗 신비로운 여행전? [내부링크]

모베드와 B.B.래빗 신비로운 여행전? 현대자동차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아 토끼 캐릭터로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와 특별한 협업전 현대차는 2023.1.10~2023.1.31 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고양에서 모바일 로봇 플랫폼 모베드에서 착안한 모베드 NFT 캐릭터와 토끼 캐릭터 B.B래빗의 유명한 일러스트 작가 부원의 협업 전시전 MobED 와 B.B래빗의 신비로운 여행을 개최 전시는 모베드 NFT 캐릭터와 B.B래빗의 여행을 담은 작품이 전시 두 캐릭터의 여정은 캔버스 아트 부터 피규어까지 총 6점의 작품 현대차의 모베드 NFT 5월 커뮤니티 기반의 NFT 프로젝트 진행을 위해 판매한 별똥별 NFT 변화된 것 현대 NFT 세계관 현대 메타모빌리티 유니버스의 첫번째 메..

데이팩 건강 주머니 할인? [내부링크]

데이팩 건강 주머니 할인? 디에센셜 데이팩 1월 한달 간 설맞이 건강 복주머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프로모션에서는 데이팩 선물세트 특별 할인 총 3만원 쿠폰팩 즉시 발급 리뷰 이벤트 1월에는 다양한 기간 한정 행사들도 준비 2023.1.13 까지 진행되는 데이팩 12개월 구성의 할인 행사는 61%최대 할인율로 제공 준비된 데이팩 선물세트는 3만원대~10원대 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맞춤 쇼핑백까지 증정 선물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활용도가 높고 튼튼한 에코 장바구니까지 증정 데이팩은 멀티 비타민,알티지오메가3,비타민B군 구성 간 건강,눈 건강,활력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 추천 데이팩 이뮨은 그린 프로폴리스,아연,미네랄,고함량 비오틴으로 평소 면역 관리가 고민이었던 사람들에게 제안 데에..

2023년 대관령 눈꽃축제 및 프로그램? [내부링크]

2023년 대관령 눈꽃축제 및 프로그램? 대관령 눈꽃 축제 기간 2023.1.20~2023.1.29 대관령 눈꽃 축제는 눈으로 만든 이글루인 눈글루를 마련 빛터널.아이스 카페 등 이색적인 공간을 마련 바깥에는 길이 100미터의 대현 눈썰매장을 마련 즐거움이 가득한 공간으로 준비 프로그램 1.눈글루 공원 대관령 멧돼지 얼음땡 황병산에서 내려와 마을을 쑥대밭을 만든 멧돼지 잡기 놀이! 대관령의 옛 문화를 바탕으로 새롭게 각색한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 미니 눈조각 체험 방문객이 직접 참여하는 미니 눈조각 만들기 체험 조명 터널 눈글루 안에 마련된 이색 조명 전시 이색 눈미로 눈으로 만든 이색 미로탈출 이벤트 대관령 주민 사진전 대관령 지역주민이 직접 찍은 대관령의 멋진 풍경사진 전시 그때 그시절! 대관령 엣 ..

티몬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내부링크]

티몬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2023.1.28 까지 티몬 강원도 관광재단과 도내 숙박.레저.패키지 상품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기획전 티몬은 자연 속에서 휴식과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여행지 강원도에서 즐길 수 있는 5천여개 숙박.액티비티.레포츠 등 다채로운 여행 상품 산천어 낚시 체험은 물론 세계 최대 실내 얼음 조각 광장 관람권 화천 농특산물 교환권 포함 댓글 이벤트 기획전 페이지 내 우수 댓글을 남겨준 고객 50명을 선정 티몬 적립금 1만원을 선물

쏠비치 진도 소원 토끼 SNS 이벤트? [내부링크]

쏠비치 진도 소원 토끼 SNS 이벤트?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 중인 쏠비치 진도 리조트 내 토끼 조형물을 활용 계묘년 새해맞이 SNS 이벤트를 실시 쏠비치 진도를 찾은 고객이 리조트 내 소원토끼 조형물에서 어린 자녀를 촬영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뷔페,인피니티풀 레전드 히어로즈까지 3종 이용료 50%할인 헤택을 제공 할인은 만 3세~13세 사이 유아 및 소인에 한해 적용 이벤트는 2023.1.23 까지 운영 사진이나 영상 게재 시 #쏠비치진도,#소원토끼,#새해여행,#새해소망 등 해시태그를 포함 시설 이용에 앞서 SNS 게시물을 보여주면 할인을 적용 SNS프로모션과 함께 쏠비치 진도는 새해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에게 쓴 편지를 6개월 뒤 발송 해 주는 느린 손편지 이벤트도 준비 체크인할..

어린이들의 지나친 전자기기 노출? [내부링크]

어린이들의 지나친 전자기기 노출? 어린들의 과도한 전자기기 노출 영향 아동의 과도한 전자기기 화면 노출이 인지 능력과 정서적 발달 저하와 관련이 있다. 지나친 전자기기 사용이 자녀에게 미치는 영향을 잘 모르는 부모가 많다. 어린이 두뇌 건강을 자극하는 방법 아이가 새로운 학교에 적응하도록 돕는 방법 어린아이에게 배울 수 있는 점 여기에서 전자기기 화면이란 스마트폰,태블릿,TV,컴퓨터 등을 뜻한다. 특히, 미국 소아과학회의 JAMA Pediaerics 학술지에 게재 Madigan,S,Browne,D,Racine,N,Mori,C,Tough,S가 2019년에 수행한 연구를 참고 발달 선벌 검사에서 전자기기 화면의 시청 시간과 아동 수행능력의 연관성이라는 ㅈ목의 이 연구는 아이들이 앞서 언급한 전자기기를 지나치..

피부 건강에 좋은 식품 소개? [내부링크]

피부 건강에 좋은 식품 소개? 화장품이나 미용 관리로 밖으로 드러난 피부만 돌보지 말고 피부개선 효과가 좋은 음식까지 챙겨 먹는다면 확실하게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피부를 달라지게 해 준다고 선전하는 화장품에 거액을 투자했지만 실직적인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면서 괜한 낭비를 하기 전에 피부 개선 효과가 좋은 음식을 챙겨 먹고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돌보도록 한다. 노화 증상을 완화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려면 부장을 반드시 갖춰야 할 아군들이 있는데 이번글에서 소개할 피부개선 효과가 좋은 식품을 기억하면 도움이 된다. 1.석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세포 손상을 줄이고 피부 재상 효과가 있다. 석류의 살균 및 항염 성분은 박테리아 증식과 감염을 예방한다. 여드름과 피부 염증이 고민이라면 ..

담석을 제거하는 천연 요법 [내부링크]

담석을 제거하는 천연 요법 담석은 콜레스테롤 축적 또는 과도한 빌리루빈으로 인해 담낭에 형성되는 단단한 침전물 담낭은 오른쪽 상복부의 간 아래에 있는 작은 기관 담석 치료는 원인과 심각한 정도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자연 요법ㅇ르로 문제를 관리하기 전에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한다. 담석 퇴치를 위한 자연요법에는 여러 목적이 있다. 사장 먼저 통증.메스꺼움 또는 다른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담석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어 제거를 촉진한다. 담석은 일반적으로 콜레스테롤 또는 빌리루빈의 과도한 축적에 의해 형성된다는 점 두 경우 모두 담즙의 적절한 흐름을 방해하여 담관을 막을 수 있는 단단한 침전물을 형성한다. 의학적 치료는 일부 약과 식습관 변화를 바탕으로 하지..

우리가 알아야 할 손신경? [내부링크]

우리가 알아야 할 손신경? 손 신경은 매우 경이로운 부위이다. 손가락 끝에 신경이 가장 많이 분포된 부위 중 하나 촉각 정보의 주된 공급원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학습적인 이유에서 손 신경은 일반적으로 손등에서 두드러지는 신경과 손바닥에서 발견되는 신경의 두 그룹으로 나뉜다. 하지만 분리되지는 않는다. 그 대신 상호 연결된 신경망을 구성한다. 손 신경은 뉘에 감각 정보를 전달하고 손.손가락.팔의 움직임에 기여한다. 지금부터 가장 중요한 손 신경을 설명한다. 1.정중 신경 가장 중요한 손 신경 중 하나는 감각과 운동 정보를 전달하는 정중 신경이다. 정중 신경은 감각 운동 신경이다. 팔뚝과 손바닥의 근육을 자극한다. 이는 내부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외부 정중 신경은 엄지의 바닥 쪽 가락 가지로 이어..

커피를 마시는 건강한 습관? [내부링크]

커피를 마시는 건강한 습관? 커피는 전 세계에서 널리 소비되는 음료 또한,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의 훌륭한 공급원 그러나 카페인의 자극 효과로 신체적 및 심리적 상태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섭취해야 한다. 1.제 2형 당뇨병의 위험 감소 정기적으로 코피를 마시는 사람은 당뇨에 걸릴 확률이 25~40% 더 낮다. 커피 섭취는 테스토스테론과 에트트로겐 수치 조절을 담당하는 특정 혈장 단백질의 수치를 증가시킨다. 이는 제 2형 당뇨병의 벌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2.간질환 위험 감소 커피를 마시는 것은 간경변 예방과 관련이 있다. 이 질병은 과도한 알코올 섭취와 B형 간염과 관련이 있다. 또한, 커피 섭취가 간암의 위험을 40%까지 줄인다고 제안한 연구결과가 있다. 커피는 신체에 필요한 필수 ..

콜로이달 오트밀의 효능? [내부링크]

콜로이달 오트밀의 효능? 콜로이달 오트밀은 피부관리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콜로이달 오트밀은 일부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매우 적합하다. 콜로이달 오트밀은 피부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으므로 인기 있는 천연재료 피부약학회지에 발표된 기사에 따르면 오트밀은 진정제이며 약리적 사용으로 인해 미국 식품의약국의 규제를 받는다. 실제로 이 제품은 목욕 파우더.샴푸.면도 크림.로션 등 다양한 형태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오늘날 화장품 사업은 이 제품을 개인의 건강을 위해 광범위한 포뮬로로 사용 특히 스킨케어 제품에서 더욱 그렇다. 임상.미용 및 실험 피부의학에 발표된 연구는 콜로이드 오트밀은 복잡한 화학적 조성을 가지며 다당류.지질.단백질.플라보노이드.비타민 및 미네랄로 구성된다고 설명 콜로이달 오트밀의 이점 ..

갑상선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증상? [내부링크]

갑상선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증상? 갑상선에 문제가 있을 떄 나타나는 증상들이 다른 질병의 증상들과 구별이 되거나 특별하지 않다. 그렇게 때문에 미리 갑상선 건강을 위해 어떤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지 알아두는 것이 현명하다. 오늘은 갑상선에 문제가 있을 때 나타나는 증상에 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한다. 갑상선은 목의 앞부분에 있고 모양은 작은 나비의 모습을 하고 있다. 크기가 작긴 하지만 크기와 상관없이 갑상선은 우리의 몸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갑상선의 기능에 불균형이 생기면 몸 전체 건강이 악화할 수 있다. 이렇게나 작은 기관이 몸전체의 영향을 준다는 것을 믿기 힘들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갑상선 호르몬의 분비가 너무 많거나 반대로 부족할 경우 우리의 몸은 이상을 감지하고 몸 전체로 다..

프리보텔라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프리보텔라 무엇인지 아시나요? 대변에 있는 장내 미생물을 이용 대장암 예후를 알 수 있다는 연구결과 대장암은 결장.직장 등 대장에 생긴 악성 종양으로 갑상선암.폐암.위암에 이어 4번째로 많이 발생. 박지원 서울대병원 대장항문외과 교수 김지현 연세대 시스템생물학과 교수 및 허지원 박사 공동 연구팀이 대장암 수술을 받은 333명을 대상으로 대장암과 장내 미생물 사이의 연관성을 분선한 결과. 연구팀이 대장암 환자가 수술하기 2주 전에 대변 샘플을 수집 차세대 유전자 시퀸싱하고 수술 후 경과를 3년 정도 관찰. 프리보텔라는 주로 채식을 하는 동양권에서 많이 발견되는 미생물 연구 결과는 채식과 대장암 예후의 긍정적인 연관성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 반면 대표적인 미생물인 푸조박테리움과 3개의 새로운 미생물이 존..

스트레스가 심장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스트레스가 심장에 미치는 영향? 심리적 요인은 인체의 여러 기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수 있다. 오늘은 스트레스가 심혈관 전체와 심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려고 한다. 실제로 정신 건강은 거의 모든 의학적 질환에 영향을 미친다.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거나 도전적인 상황에 신체적 반응을 하는 방식 이러한 유형의 반응은 위협적인 문제로 부터 보호하기 위함이다. 과하지 않은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은 건강에 해롭지 않다. 하지만 영구적이거나 매우 심하면 해로울 수 있다. 앞서 업급했듯이 스트레스는 생성 메커니즘이 잘 알려진 질환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전반적인 질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예를 들면 관상 동맥 질환이나 당뇨병 또는 편두통.과민 대장 증후군 및 섬유 근육통 거의 2..

냉이 구별법과 종류? [내부링크]

냉이 구별법과 종류? 냉이는 쌉쌀한 맛과 특유의 항긋한 향이 있는 냉이는 봄의 대표적인 식재료 들판이나 논둑 밭에서 야생으로 자라는 냉이를 채취하고 밭이나 하우스에서 재배하기도 한다. 냉이는 잎과 줄기 뿌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식물로 봄에 캐서 무침,국,전 등을 만들어 먹는다. 유럽에서는 어린 냉이 잎을 샐러드로 먹거나 음식의 향을 돋우는 허브로 활용하기도 하지만 주로 약용으로 쓰는 경우가 많다. 냉이는 알카리성 채소로 입맛을 돋워주고 단백질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채소 냉이는 늦겨울이나 이른 봄부터 먹기 시작하는데 겨울이 추을수록 뿌리에서 나는 특유의 향이 더 강해지는 특징이 있다. 최근에는 시설 재배가 늘면서 사시사철 냉이를 먹을 수 있게 되었지만 이른 봄 야생에서 나오는 냉이가 향이 가장 좋다..

모공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모공을 깨끗하게 만드는 방법?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하려면 불순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조절할 수 있는 페이스 마스크가 필요하다. 이러한 마스크는 모공을 최대한 닫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공이란 모공은 피부의 표층 즉 표피에서 발견되는 작은 구멍 한 사람은 약 200만개의 모공을 가지고 있다. 모공은 떔 제거를 포함하여 여러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피지와 머리카락도 모공을 통해 나온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모공은 커지고 눈에 잘 띄게 되어 피부의 외관이 악화 그 뿐만 아니라 유전학 및 기타 요인에 의해서도 모공의 유형이 결정된다. 비록 일부 치료제 또는 제품이 모공을 닫아준다고 약속하긴 하지만 실제로 이는 불가능 하다. 따라서 올바른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모공을 청소하는 법을 배워야 ..

콜리플라워를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콜리플라워를 먹어야 하는 이유? 콜리플라워에는 B 복합비타민 B1,B2B3,B6 엽산과 비타민 C,K,E가 들어있다. 또한, 칼슘,마그네슘,인,칼륨,망간 등 중요한 무기질이 많이 들어 있으며 단백질의 가장 큰 공급원 중 하나 콜리플라워는 지방의 양이 아주 적다. 단백질과 함께 많은 양의 섬유질과 오메가-3 지방산이 들어 있다. 콜리플라워를 주기적으로 먹으면 좋다. 1.심혈관계 건강 (고혈압 퇴치) 콜리플라워의 비타민 K는 항염성분 이 성분은 혈류를 늘어나게 해 준다. 그 다음에는 혈액 속의 지방의 축적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혈액내의 지방은 아템롬성 동맥경화증 같은 심혈관계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2.황반변성의 예방 콜리플라워는 눈의 건강에도 아주 좋다. 이것은 특히 비타민C와 항산화물질의 함유 때문..

아연이 풍부한 음식? [내부링크]

아연이 풍부한 음식? 아연은 근육,뼈,뇌,신장,간에 있는 미량 원소 체내 효소 작용과 면역체계의 고른 발달을 위해 필수적 아연이 건강에 미치는 중요성은 크지만 우리 몸에 필요한 양은 매우 적다. 우리 몸의 세포가 정상적으로 기능하는데 있어 아연은 필수적인 무기질 조직형성,호르몬 생성,단백질 구성에 기여하고 효소가 일으키는 대부분의 화학 반응에 관여한다. 이런 아연은 근육,뼈,뇌,신장,간에도 자리하지만 정액,눈,전립선에 가장 집중 아연 권장량은 나이와 성별에 따라 달라진다. 0~6개월 영아:2mg 7~12개월 영아:3mg 1~3세 유아:3mg 4~8세 아동:8mg 9~13세 아동:8mg 14~18세 소년:11mg 성인 남성:11mg 14~18세 소녀:9mg 성인 여성:9mg 임신여성:11~12mg 수유기 ..

좋은 콜레스테롤을 늘리는 음식? [내부링크]

좋은 콜레스테롤을 늘리는 음식? 고밀도 단백질 즉 좋은 콜레스테롤은 혈관에 과도하게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 제거에 도움을 주는 지방질이다. 좋은 콜레스테롤에는 혈관 속 지방과 콜레스테롤 입자들을 유인하는 인지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혈관 속 손상을 주는 플라크를 예방할 수 있다. 좋은 콜레스테롤의 권장량은 40~60mg/dl 타 지질들과는 달리 좋은 콜레스테롤은 섭취량을 넘어도 건강에 위험을 주지 않는다. 좋은 콜레스테롤이 늘면 얻는 장점 식단에 좋은 콜레스테롤이 풍부하면 심혈관계 건강에 좋다. 동맥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 LDL을 제거한다. 죽상동맥경화증과 맞서 싸운다. 심장병을 예방한다. 심장마비와 뇌졸증을 예방한다. 신체가 비타민 D와 담즙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한다. 담즙은 섭취하는 음식의 소화를 관장하..

숙취 깨우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숙취 깨우는 음식 10가지 1.달걀 달걀에 풍부한 아미노산은 간의 부담을 덜어주는 작용 숙취 예방에 효과적 필수 아미노산의 일종인 메티오닌은 간 노폐물과 독소 배출을 돕는 작용 알코올을 분해하는 데 도움. 2.바나나 바나나는 많은 칼륨을 함유 칼륨을 보충할 수 있는 바나나는 숙취를 완화시키는데 효과적. 3.무 위장에 소화 흡수를 촉진하는 무는 숙취 완화에 도움 아밀라아제.프로테아제 등의 소화 효소를 많이 함유. 무에는 알코올 분해를 돕는 비타민C가 풍부 수분이 많기 때문에 탈수 증상에도 효과적. 4.생강 생강은 숙취의 메스꺼움을 완화하는데 도움 숙취 상태에서 카페인 섭취는 탈수를 가속화하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5.코코넛 워터 숙취는 탈수를 유발할 구 있어 전해질이 풍부한 음료를 마시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머리결을 위한 6가지 [내부링크]

부드러운 머리결을 위한 6가지 모발은 우리의 주된 신체적 특성 중 하나 머릿결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유지하려면 기본적인 유지 관리가 필요 하룻밤 사이에 손사오딘 모발을 회복할 수 있는 마법의 비법은 없다. 하지만 건강해 보이는 부드러운 머릿결을 얻기 위한 많은 비결이 있다. 가장 좋은 점은 비싼 트리트먼트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모발은 샴푸나 컨디셔너와 같은 외부 제품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활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건강하고 부드러운 머릿결의 숨은 비결 많은 요인이 모발을 손상할 수 있다. 햇볕에 직접 노출되거나 화학 물질을 사용하거나 열을 전달하는 전기 기구가 그중 일부 현재 시중에는 손상에 대처하는 많은 제품과 트리트먼트가 나와 있지만 항상 이것만으로 충분하지는 않다. 1.자신에게..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피부 건강에 좋은 음식? 화장품이나 미용 관리로 밖으로 드러난 피부만 돌보지 말고 피부개선 효과가 좋은 음식까지 챙겨 먹는다면 확실하게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 피부를 달라지게 해 준다고 선전하는 화장품에 거액을 투자했지만 실질적인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면서 낭비를 하기전에 피부 개선 효과가 좋은 음식을 챙겨 먹고 전반적인 피부 상태를 돌보도록 한다. 노화 증상을 완화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려면 주방에 반드시 갖춰야 할 아군들이 있는데 이번글에서 소개할 피부개선 효과가 좋은 식품을 기억하면 도움이 된다. 1. 석류 항상화 성분이 풍부하여 세포 손상을 줄이고 피부 재생 효과가 있다. 석류의 살균 및 항염 성분은 박테리아 중식과 감염을 예방 여드름과 피부 염증이 고민이라면 매일 석류를 하나씩 ..

수면 무력증이란? [내부링크]

수면 무력증이란? 많은 사람은 전문가가 권장하는 수면시간을 지켰음에도 불구하고 잠에서 깰 때 필곤함을 느낀다. 몸은 제대로 반응하지 못하고 정신은 분명하게 생각하지 못하게 된다. 갑자기 행동이 서틀러지고 좋지 않은 기분에 사로잡힌 것처럼 보이곤 한다. 하지만 이들이 경험하는 것은 이상한 현상과는 거리가 멀다. 이는 수면 무력증으로 알려진 문제이다. 과학계에서는 1960년에 수면 무력증 관련 데이터가 전파되기 시작 수면 무력증은 일시적으로 인지 능력과 각성도가 떨어지는 상태이며 대개 잠에서 깨고 난 후 1시간 동안 이어진다는 것이 발견 하지만 이러한 기간은 사람마다 다르다. 일부 사람들은 수면 부력증을 15분 동안 경험하지만 1시간 내지 그 이상 동안 이어지는 사람들도 있다. 전문가들의 이러한 기간이 잠에..

고민 ZERO 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 [내부링크]

고민 ZERO 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 롯데제과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와 함께 고민 ZERO자판기 캠퍼스 어택 이벤트 지난 2022.11.29 덕성여대 시작으로 서울.경기 지역 7개 대학교를 깜짝 방문 서울여대.성신여대.성균관대.서강대에서 진행 2022.12.6~7일 한양대.서울시립대 7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고민ZERO자판기 학업과 취업 등에 지친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경험과 달콤한 간식을 제공 대학생들의 고민에 대한 공감하고 응원을 전하는 이벤트 행사장에는 고민ZERO자판기 부스가 설치 자판기 화면에 제시된 관계.꿈 등과 같은 자신의 고민 관련 문항을 선택 결과에 따라 달콤한 간식과 맞춤 응원 카드가 담긴 고민ERO 키트가 제공 키트는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의 주요 제품인 초콜릿..

한국관광공사 오류제보 이벤트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 오류제보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외국어 관광안내 누리집에서 잘못된 정보를 찾아내는 오류 제보 이벤트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지역관광공사 등 공공기관들이 외국어 (영어.중국어.일본어)로 제공하는 관광안내 누리집의 오기.오타.잘못된 정보 등을 찾아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1명 무선 이어폰 1명 치킨세트 50명 202명에게 경품을 전달할 예정. 제보 받은 내용들을 전문가 번역과 감수를 거쳐 해당 기관들에게 전달 신속한 개선이 있도록 독려할 예정 전국 지자체.공공기관.관광유관업체 등을 대상으로 관광 관련 외국어 관광 안내표기 및 간행물 번역 감수 서비스를 무료 지원 관광거점 도시 5개 지역의 외국어 표지판.안내문.홍보물을 점검하는 현장 모니터링 등 외국어 ..

체중감량 다이어트가 계속 실패 하는 이유? [내부링크]

체중감량 다이어트가 계속 실패 하는 이유? 스페인 비만 연구 협회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스페인 사람의 81%가 다이어트에 실패한다. 체중을 감량하면서 다이어트를 유지하지 못하도록 하는 장애물을 파악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야 한다.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이러한 궁금증이 든 적이 있을 것이다. 한 연구에서는 다이어트를 하는 3명 중 2명이 감량한 체중만큼 다시 살이 찔 뿐 아니라 실제로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보다 더 살이 찐다고 한다. 그 결과 좌절감에 시달려 체중계의 숫자가 급격하게 변하는 악순환이 발생한다. 이러게 되면 신진대사와 기분에 모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1.필수적인 건강한 지방 섭취 중단 오메가-3 지방산 섭취 감소는 건강에 해로운 지방 섭취 증가와 관련이 있다. 이는 체중 감량 다..

일회용컵 보증금제? [내부링크]

일회용컵 보증금제? 2022.12.2 부터 세종과 제주 일회용컵 보증금제 시행 두 지역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1회용컵 음료를 받으려면 300원을 더 내야 한다. 보증금은 빈컵을 반납하면 돌려 받을 수 있다. 1회용컵은 보증금은 음료값에 보태서 결제한 뒤 컵을 반납하면 매장의 직원이 바코드를 확인 후 보증금을 돌려 준다. 바코드는 보증금 중복 반환을 막기 위해 컵에 스티커 형태로 부착 환경부는 소비자가 스스로 컵을 반납하고 보증금을 받아 갈수 있는 간이 무인회수기도 설치할 방침 컵 반환 도우미 배치와 세종시 정부종합청사와 주민센터,공영주차장 등 매장 외 컵 반납처 30 곳 이상을 마련 제주 항공과 여객 터미널,렌터카 주차장,주요 관광지 재활용 도움센터 등에 컵 반납처 40곳 이상을 설치 KTX역 등..

자가면역 프로토콜이란? [내부링크]

자가면역 프로토콜이란? 자가면역 프로토콜은 염증,통증 및 면역 질환의 다양한 기타 임상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일종의 식단 자가면역 프로토콜 식단이라고도 알려진 AIP 식단은 최근 몇년간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는 식단 모델 이 식단은 건강의 변화를 관찰하기 위해 몇주 동안 특정 음식의 섭치를 피하는 것으로 구성 염증성 장 질환에 발표된 한 기사에 명시된 바와 같이 이 식단의 목적은 염증,통증 및 염증성 장 질환 그리고, 체강 질환과 같은 자가면역 질환의 기타 증상을 제어하는 데 기여하는 것 자가면역 프로토콜 식단이란 자가면역 프로토콜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관찰하기 위해 몇 주 동안 특정 종류의 음식을 먹지 않는 식이 요법 특히, 건선,류마티즘 관절염, 루푸스,염증성 장 질환과 같은 자가면역 질환이 있는 ..

호너 증후군 원인 및 증상 [내부링크]

호너 증후군 원인 및 증상 호너 증후군은 항상 환자가 앓고 있는 또 다른 질병에 의해 발생 이 증후군으로 인한 가장 특징적인 증상은 영향받은 쪽 얼굴의 동공이 수축하는 것 호너 증후군은 흔하지 않은 질환으로 눈과 얼굴의 신경이 영향을 받는 안구 교감신경 마비로 알려졌다. 호너 증후군은 항상 기저질환의 결과로서 발생 뇌졸중,척수 종양 또는 병변,뇌종양 특정 상황에서 의사는 이를 유발하는 기저 질환을 별견하지 못할 수 있다. 이러한 경우 증상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운데 기저 원인을 치료해야 정상적인 신경 기능을 회복할 수 있기 때문 호너 증후군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이ㅛ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호너 증후군이 발생하는 이유 호너 증후군의 주요 원인은 정상적인 기능에 장애가 되는 눈의 신경 섬유..

복부지방을 없애는 음식은? [내부링크]

복부지방을 없애는 음식은?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올바른 영양분과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 같은 결과를 약속하는 알약이나 수많은 제품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건강한 음식을 고를 것을 권장 건강을 위해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늘 자연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1.로메인 상추 상추는 칼로리가 거의 없고 항상 샐러드에 들어있다. 로메인 상추는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 바삭한 씹는 느낌을 선사한다. 비타민C,베타카로틴,비타민K,엽산,망간,크롬 여러 연구에 따르면 크롬과 운동이 결합되면 복부지방을 태우는데 도움 당뇨병 환자들은 천연 인슐린 생성 기능의 개선을 볼 수도 있을 것이다. 2.자몽 자봉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라는 것은 이미 다 얼려진 사실 ..

락토페린 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락토페린 다이어트에 대해 아시나요? 락토페린이란 락토페린은 강한 항바이러스.항균성 물질 모유나 우유등의 젖.침.콧물.눈물.혈액 등에 포함도;어 있는 단백질 락토페린 주요 기능 감염 방어 작용으로 신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세균이나 바이러스로 부터 몸을 지키는 효과 락토페린 효능 1.면역력 락토페린에는 장속에 존재하는 세포를 활성화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 병원체를 체외로 배출하는 작용 신체의 면역을 조절 작용 ,감염과 발암 예방 효과 및 알레르기의 예방과 개선 효과 2.철분 흡수 철분과의 결합 인체내의 철분의 양을 조절하여 빈혈을 예방 3.항바이러스 및 항진균 인간이나 젖소의 초유에 함유된 순수 자연상태의 학토페린은 허피스 바이러스의 퇴치와 에이즈 바이러스의 번식 억제 등의 기능 및 항진군 능력 4.항산화 락토..

편두통이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편두통이 생기는 이유 두통이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편두통은 그 중 하나 편두통은 일반적으로 머리 한쪽이 욱신거리면서 아픈 증상.편두통이 왜 생기는지 그 이유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편두통이 있으면 그냥 조용하게 어두운 방에 누워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편두통 떄문에 시력 및 말하는 것에 문제가 생기고 메스껍거나 구토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몸을 갑자기 움직이거나 신체적인 활동을 하면 증상은 더 심해진다. 그리고 시끄럽고 북적이는 장소에 가거나 햇볕을 받으면 증상은 더 심해질 수 있다. 긴장성 두통이나 일반적인 두통과 달리 편두통은 머리와 목의 신경과 혈관에 통증을 유발하는 염증 물질이 방출 된 후에 생긴다. 짧게는 몇시간 길게는 몇일까지 지속될 구 있으며 몇주 간격으로 계속 편두통이 생기는 경우도 있..

단양 다누리 아쿠아리움 11주년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단양 다누리 아쿠아리움 11주년 기념 이벤트? 국내 최대 민물고기 생태관 충북 단양군 단양다누리아쿠아리움 개관 1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 1.아쿠아리스트 먹이주기 시연과 포토타임을 메인수조 낲에서 진행 2023.5.27 2.판타스틱 매직쇼와 매직&벌륜 아트 2023.5.27~2023.5.29 3.수달생태 설명회와 퀴즈 이벤트 수달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 2023.5.28~2023.5.29 이벤트 참여 글 작성 시 별도의 서식은 없으므로 자유롭게 방문후기와 함께 인증사진을 첨부 연락처는 필수 연락처는 추후 기념품 우편발송을 위해 연락드리고자 관리자에게만 공개 이벤트 대상자는 매달 10명 선정 선정 결과 익월 5일 이 게시판에 공지해드릴 예정.

피부 가려움증의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피부 가려움증의 증상 및 원인 가려운 피부는 2차 부상 뿐만 아니라 지속해서 긁어야 하는 필요성으로 인해 불편함을 유발하는 감각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가려움증은 면역 또는 화학적 자극에 대한 신체 반응의 결과이며 히스타민이라는 물질과 관련된 것 가려움증은 그 자체로 질병이 아니라 증상임을 명확히 하는게 중요하다. 따라서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으며 일부는 피부와 관련이 엾을 수 있다. 또한, 국부화 또는 일반화 방식으로 형성될 수도 있다. 급성 가려움증은 그 증상이 6주 미만 동안 지속한다. 그 보다 오래가면 만성 변이가 된다. 그래서 두피.몸통 또는 사지에 가려움증이 발생할 수 있다. 피부 가려움증의 주요 원인 피부 병변은 가려운 피부를 동반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이 상황에 해당한다면 아마 피부..

비트의 효능 [내부링크]

비트의 효능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아식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 특유의 붉은 색으로 샐러드를 비롯해 다양한 요리에 사용 비트의 붉은 색소는 베타인이라는 성분으로 세포 손상에 억제하고 항산화 작용을 해 암 예방과 염증 완화에 효과가 있다. 16세기 독일에서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 된 비트는 지중해 시칠리아 재배의 기원 뿌리 채소로 보통 무를 사용하지만 잎도 식용으로서의 활용도가 높다. 숙잎은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겉잎은 고기 등과 함께 요리에 사용하면 요리의 풍미를 높일 수 있다. 뿌리는 저장성이 좋아 1년 내내 먹을 수 있지만 재철은 가을 부터 초겨울이다. 비트의 영양 및 효능 비트에는 베타인아라는 색소가 포함되어 있어 세포 손상을 억제 하고 토마토의 8배에 달하는 항산화 작용..

소화장애를 피하는 건강한 습관 [내부링크]

소화장애를 피하는 건강한 습관 소화장애를 겪는 일은 매우 흔하다. 가스,변비,속 쓰림,복부 팽만감 및 기타 불편함은 언제든 우리를 공격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건강한 식습관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여러 요인이 소화에 영향을 미칠수 있다. 하지만 소화 장애를 피하려면 몇가지의 건강한 습관을 실천해야 한다. 사실 아러한 소화 장애는 불편함만 유발하는 것이 아니다. 장기적으로 볼 때 복잡한 상태가 되어 통증을 유발하는 단순한 불편함보다 더 큰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종종 식사하는 방식과 전반적인 생활 방식에 몇가지 변화를 주면 소화 문제를 없애는 데도움이 될 수 있다. 1. 수분을 보충 수분은 소화계의 적절한 기능을 위해 필수적이다. 잘 알려진 하루 8잔의 물 규칙은 소화기 건강에 필수적이다. ..

폐경기에 자신을 돌보는 방법 [내부링크]

폐경기에 자신을 돌보는 방법 여성의 신체에서 배란의 끝을 알리는 첫 증상이 시작되면 폐경이 오고있다는 뜻 이를 막을 수는 없지만 스스로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 44~45세의 여성은 폐경기로 알려진 현상을 경험하게 된다. 폐경기는 기본적으로 배란과 생식 능력의 종료로 이우어져 있다. 여성 생활 주기의 정상적인 한 부분이기도 하지만 많은 불쾌한 증상을 겪을 수 있다. 불면증,피로,탈모,골다공증은 경험할 수 있는 일부 신체 증상이다. 여기에 좋지 않은 기분이나 불안과 같은 기분 변화와 성욕감소 등이 추가될 수 있다. 이러한 모든 점이 삶의 이 단계를 잘 준비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따라서 이러한 생물학적 과정의 일부 증상을 줄이고자할 수 이ㅛ는 몇가지의 시용적인 방법을 소개 한다. 폐경 중 발생하는..

간에 염증이 있다는 신호 [내부링크]

간에 염증이 있다는 신호 간은 체내에서 처리할 수 없는 독소를 제거하는 몸 전체를 해독하는 역할을 하는 장기 간 비대증 혹은 간 염증으로도 알려진 염증성 간 질환은 간이 확장될 때 나타나는 질환 간에 염증이 있다는 것은 광범위한 증상을 통해 나타난다. 간 비대증으로도 알려져 있는 간 염증은 단순히 간이 확장되거나 넓어진다는 것만 암시하지는 않는다. 이것은 간이 정상적인 한계치를 넘어 다양한 합병증으로 이어 질 수 있다는 점도 의미 동시에 간에 문제가 생기면 주변에 있는 장기들도 제대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서 몸 전체가 기능 부전 상태가 되기 시작 문제가 앋화되기 전에 다양한 신호를 파악함으로써 조기에 발견 1.통증 처음에는 통증이 아주 미묘할 수 있지만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심해질 것이다. 이것이 ..

노팔 선인장 효능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노팔 선인장 효능에 대해 아시나요? 플리클리 페어 또는 노팔이라고도 불리는 이 식용 선인장은 놀라운 건강상 이점을 지니고 있다. 노팔 선인장은 야생식물로 미국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어떤 흙에서도 잘 자라는 식물이기 때문이다. 노팔 선인장은 여러 치유 특성 때문에 자연 치료제로도 많이 쓰인다. 노팔 선이장에는 칼슘,인,칼륨,나트륨이 고농도로 함유 또한,탄수화물,질소,섬유질,비타민 A.B.C.K,염록소,리보플래빈과 단백질이 들어 있다. 노팔 선인장은 인체의 분비선,신경계,순환계,소화계,호흡계에 좋은 영향을 주어 건강을 개선한다고 한다. 노팔 선인장은 피부에도 좋아서 화장품과 모발 제품의 재료로 자주 쓰인다. 비누,샴푸,컨디셔너,로션,수분젤,아이새도우,헤어 오일 등 노팔 선인장의 쓰임새는 무궁무진 하다...

삼성화재 펫보험이란 [내부링크]

삼성화재 펫보험이란 삼성화재의 펫보험 위풍댕댕 아모레퍼시픽의 버건 펫 케어 브랜드 푸푸몬스터와 GS리테일의 반려동물 쇼핑몰 어바웃펫과 협업 위풍댕댕은 반려견 담보를 만 10세까지 가입 가능 최대 20세까지 보장 반려인의 위험도 함께 보장 출시 반려인과 반려견을 함께 보호한다는 의미의 Care Together슬로건을 만들어 푸푸몬스터와 펫샴푸.어바웃펫과 강아지 간식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제작 반려인과 예비 반려인이 위풍댕댕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오프라인에서는 10월30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취풍댕댕을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아모레 성수를 방문하면 다양한 펫관련 상품을 경험 삼성화재의 상담 부스에서 위풍댕댕을 비롯한 보험상품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어바웃펫 쇼핑몰에서는 광고..

제 15회 헬로우 세계를 다 담다 페스티벌이란 [내부링크]

제 15회 헬로우 세계를 다 담다 페스티벌이란 기간 2022.10.22 오후 1시~5시 장소 강릉대도호부관아 일원 해당 행사는 외국인 주민과 다문화가족에 대한 다양성을 존중하고 다른 문화에 대한 열린 시각을 갖기 위해서 입니다. 공연마당에서는 감성 국악 라이브 오죽 소리,수상한 마술공연 등 다양한 공연 전시마당에서는 눈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주제로 다문화 인식개선 초스터 전시가 있을 게획 게임마당에서는 보드게임 부루마블을 주제로 주사위를 던져 해당 숫자만큼 이동하여 사방치기,잭스톤 놀이 (필리핀),팔각건놀이(중국) 등 각국의 전통놀이 체험 을 통해 본인의 게임판을 완주하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

화성 반려문화 축제 우리with 가족? [내부링크]

화성 반려문화 축제 우리with 가족? 2022.10.15 오전 11시~오후 5시 동탄2 수질복원 센터 축구장 참여 대상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누구나 행사 내용 화성시민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마련된 이벤 축제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축하 공연과 토크콘서트,펫티켓,동물 등록제,유기동물, 길고양이 캠페인 등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도그 스포츠 경기.반려동물 운동회.펫스튜디오.수제간식 반려동물 미용 펫테라피 페험 등 참가자와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 반려동물 놀이터,반려동물 무료 건강상담,문제행동 교정 상담 플리마켓 등 부대행사도 진행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한빛야시장 [내부링크]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한빛야시장 2022.9.23~2022.10.23 (17:00~22:00) 대전 한빛탑 광장 대전관광공사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광장에서 라이브 뮤직 페스티벌 한빛야시장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행사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5시~10시까지 진행 첫날 23일에는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이보람 24일 가수 경서예지가 가을 감성주 간의 서막 다음 주 한빛갬성 피크닉/어쿠스틱 뮤직 콘서트 3주차에는 시네마/재즈 예술 콘서트 4주차 10월9일~16일 세계지방정부연합 총회 5주차 10월 18일~23일 사이언스 페스티벌과 연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될 예정

제3회 태백 커플 축제 [내부링크]

제3회 태백 커플 축제 기간 2022.9.17~2022.9.18 (통리 태양의 후예 공원 일원) 17일 강원 택백시는 통기타 밸리라인댄스.통리오로라 앙상블 등 식전 공연 .개막식과 함께 초청가수의 축하공연 18일 리마인드 웨딩 촬영,커플 수갑 체험,커플 오래 안고 있기 커플 빼빼로 먹기.커플 탁구공 나르기 등 프로그램을 운영 드라마 태양의 후예 세트장이 있던 태백시는 드라마 성공 2017년,2018년 태백커플축제를 개최 2017년 5월에는 택백세트장 입구에 우르크 성당.송송커플 동상 대형 송중기 군화 조형물 등을 갖춘 태양의 후예 공원을 조성 개장 기념으로 태백커플축제 개최했었다.

광양여행 참가자를 모집 [내부링크]

광양여행 참가자를 모집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광양시 참가자 모집 신청 기간 2022.9.1~9.14 (14일간) 참가 대상 만 18세 이상 전남.광주 거주자를 제외한 광양여행 희망자 지원 사항 숙박비.체험활동비 등 1인당 1일 최대 142,000원 지원 조건 광양 홍보를 위해 필수.선택 과제 수행 모집 규모 3팀(2~3인) 7명 이내 접수 방법 이메일 [email protected] 접수 최종 선정된 신청자는 9월21일 개별 통보할 예정 광양시가 전라남도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 남도에서 한 달 하기 공모 사업에 선정 광양에서 한 달 살아보기에 참여하려면 전남.광주 거주 경험이 없는 만 18세 이상 여행 및 홍보계호기서 등의 신청서를 제출 햇빛광양 시티투어.백운산 치유의 숲.목재문화 체험관.섬진강 자전거길..

삼림복지서비스이용권 사용후기 이벤트 참여 [내부링크]

삼림복지서비스이용권 사용후기 이벤트 참여 2022.9.8까지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사용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 이번 행사는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발급자를 대상으로 이용권 사용을 독려하고 지역 살림보지시설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 이벤트 참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림복지시설 이용 사진과 해시태그 (한국산립복지진흥원#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사용후기이벤트) 달아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참여자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선착순 300명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사용 후기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해 후기를 작성해도 이벤트에 참여 QR코드 스캔으로 참가한 사람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선착순 50명 우수 후기 5명에게는 10만원 권이 제공 지세한 내용은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 누리집에서 확인

경인아라뱃길 선셋 댕댕크루즈 [내부링크]

경인아라뱃길 선셋 댕댕크루즈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크루즈 상품 경인아라뱃길 선셋 댕댕크루즈 2022.9.25 시범 운영 댕댕크루즈는 아라김포 여객터미널에서 출발 아라빛섬에 하선 피크닉을 즐기고 회항하는 3시간 코스로 구성 승선객에게는 반려견 이름이 새겨진 승선 티켓과 애완동물 식품기업 로얄캐닌이 후원하는 펫푸드 키트 및 펫티켓 가이드북을 증정 선상에서는 기념사진 촬영.반려견에게 보내는 편지 낭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해질녘 아라빛섬 정서진 광장에서는 피크닉 세트를 제공 현자에는 안전을 위해 반려견 전문 여행가이드가 배치될 예정 참가 인원은 최대 300여명이며 보호자1명당 반려견 1마리만 동반 가격은 6만3000원 펫츠고트래블.하나투어.티몬.홈페이지에서 예약

시민안전보험 카톡으로 한번에 확인 [내부링크]

시민안전보험 카톡으로 한번에 확인 시민안전보험 보장 내역을 카카오톡으로 확인 시민안전보험이란 자연재해,대중교통,온열,할랭질환,개물림 사고,농기계 사고 어린이보호구역 사고 등 일상생활 중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사고로 인한 시민의 사망.휴유장애.부상 등 피해 보상을 지원하기 위해 각 지방자치단체가 보험사에 가입한 보험 표준 36개 항목 최대 5000만원 까지 보장하지만 지자체별 차이가 있다. 카카오톡 앱 내 동네무료보험 지자체가 가입한 시민안전보험을 보장 항목과 금액,보험금 청구 방법 등을 확인 실손보험이 없거나 별도의 사망 및 휴유장애 보험에 가입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행안부는 예상 전국 지방자치단체 243개

함양산삼축제 기간은 언제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함양산삼축제 기간은 언제인지 알아보자! 축제 기간 2022.9.2~2022.9.11 함양상림공원 대한민국 대표 건강축제 올해 17회째 함양산삼축제 하이 산삼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합니다. 함양산삼축제는 잊혀져가는 산삼과 심마니의 역사문화를 계승할 수 있는 콘텐츠를 활용하여 세계 속의 산삼한류문화를 육성하고자 시작한 국민건강 문화관광축제이다. 축제장 산삼관,함양특산물관,소풍놀이터,저잣거리,산삼숲,장생먹거리관,야간경관존 포스트 엑스포,체험부스 등 함양산삼축제 주요행사 황금산삼을 찾아라:황금산삼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풍놀이터:가족 단위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휴식.힐링.놀이가 있는 숲 산막페스티벌:HI-산삼! 당신의 젊음을 응원합니다. 산삼 막걸리 페스티벌 달빛음악회:달빛과 함께하는 음..

뇌과학자의 특별한 육아법 똑똑한 부모를 위한 책? [내부링크]

뇌과학자의 특별한 육아법 똑똑한 부모를 위한 책? 책 뇌과학자의 특별한 육아법의 저자 니시 다케유키는 사람들이 잠재력을 최대치로 발휘하도록 개인과 단체에 과학적 해결책을 제공 그는 아이 키우는 데 정답이 없지만 과학을 알면 최고의 선택을 할 수 있다. 절대적인 정답은 없어도 탁월한 선택이 존재한다는 것 최신 뇌과학.심리학 등 다양한 분양의 성취를 쉽게 풀이해온 저자는 이 책에 자기 역량을 십분 발휘해 모든 부모가 오늘 당장 실천할 수 있는 선택 73가지 저자는 직접 아이를 키우며 궁금했던 것과 부모들과 교사들이 자주 하는 질문을 취합하고 그중에서 가장 보편적인고 누구나 마주할 만할 상황들을 선별 아이의 두뇌를 더 좋게 하는 법 아이의 학업성취도를 높이는 법 아이의 내면을 단단하게 하는 법 부모가 알아야 ..

쿡쿡 쑤시는 관절염 대처법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쿡쿡 쑤시는 관절염 대처법에 대해 아시나요? 관절염 환자들은 평소 스트레칭을 꾸준히 하고 실내 온.습도를 적절히 유지하는 것이 증상 개선에 도움 관절염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 질환 장마선으로 발달하는 저기압으로 관절 내부 압력이 높아지면 관절의 염증 부위가 붓고 신경이 자극돼 통증이 심해진다. 습도가 높아지면 몸 속 수분 배출이 잘 되지 않아 관절 내 압력이 높아져 관절낭이 붓게 되는데 저기압으로 관절낭의 압력이 높아져 통증이 심해진다. 관절염에는 노화.과도한 관절 사용 등으로 연골이 닳아 생기는 퇴행성 관절염과 면역체계 이상으로 정상 세포를 적으로 인식해 공격하는 자가면역질환인 류머티즘 관절염 퇴행성 관절염은 고령의 나이에 무릎이나 고관절 등에 주로 발생하고 류머티즘 관절염은 30~40대 젊은층에 ..

통영시 6월 여행가는 달 통영에 가면 SEASON1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통영시 6월 여행가는 달 통영에 가면 SEASON1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6.1~2022.6.30 통영을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방법은 통영시에서 추천한 친환경 관광지 10개소 중 2개소 이상을 방문한 후 통영애 ON나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통영시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개인SNS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통영에 가면#2022 통영여행가는 해#통영여행#다녀온곳와 함께 참여자가 나오는 사진 및 게시글을 업로드 후 네이버폼을 통해 이벤트롤 신청 추천 관광지 이순신 공원.삼칭이해안길.달아공원.당포성지.남망산공원.동피랑 벽화마을 산유골수목공원.서피랑.미래사 편백숲길.세자트라 숲 등 10곳 이벤트에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에어팟3세대.캠핑의자 등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

농림축산식품부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 [내부링크]

농림축산식품부 2022 여행가는 달 캠페인?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농촌관광 조기 활성화를 위해 농촌관광상품 할인,농촌 방문 인증 이벤트,주제별 우수 농촌여행지추천 등 6월 2일 부터 농촌체험휴양마을과 지역의 관광지를 연계한 체류형 농촌관광상품을 30~50%할인된 요금으로 이용 충남 서천,경기 연천,강원 홍천,경북 상주 등 7개 시.군에서 낙농체험.글램핑.시골밥상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 여행 가는 달과 연계해 주제별 우수 농촌관광지를 추천하고 다양한 농촌관광 홍보 행사도 진행 주제별 행사는 농촌여행지 방문 인증 행사 (농촌 어디까지 가봤니?6월2~7월31일) 농촌관광 누리집 웰촌 캐릭터 작명 대회 (웰촌 캐릭터 이름을 지어주세요 6월7일~17일) 여름농촌여행 밸런스게임 (벨런스게임 당..

건강 식생활 영양지수체험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내부링크]

건강 식생활 영양지수체험 프로그램 체험단 모집?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개인별 영양상태 등을 평가한 후 식습관 개선 방법을 지원하는 건강식생활 실천 영양지수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영양지수는 연령대 식사행동.식사의 질과 영양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점수화한 영양평가 지표로 식약처가 개발 식약처는 국민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돕기 위해 이날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영양지수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식약처는 이번 체험 프로그램에서 연령대별 영양지수 설문조사를 실시해 참가자의 식습관과 영양상태를 평가한 뒤 그 결과에 따라 맞춤형 식생활 가이드와 관련 교육자료 등을 제공할 예정 참가자는 현재 자신의 영양지수 수준을 확인하고 한달 동안 영양사와 함께 건강한 식생활 실천 활동에 참여 체험프로그램은 생애주기 연령대..

오이물다이어트 효능 및 만드는방법? [내부링크]

오이물다이어트 효능 및 만드는방법? 뱃살 탈출 도와주는 오이물 노폐물 배출과 체중감량 방법 오이물 마시고 13kg감량한 비결 유트브에 오이물 영상을 검색하면 다양한 성공 사례 및 만드는 방법과 오이물의 효능들을 확인 게시자는 넷플릭스 미그 베타 콜 사울을 보고 착안해 오이물을 마시기 시작 드라마에 출연하는 네일샵에 오이물이 비치돼 있는 걸 보고 따라 해 봤다는 것 그는 물 1L에 오이 한개를 앏게 썰어 넣어주고 레몬을 조금 넣고 소금을 살짝 가미 3시간 정도 우린 후 물 대신 수시로 마셨다면서 배고플 떄 간식 대신 오이물을 마시니까 신기하게 배고픔이 가셨다. 간식을 안 먹게 되고 밥도 반 공기만 먹어도 배가 부르니 저절로 다이어트가 됐다는 내용 다이어트의 최대 적은 식욕 방송을 통해 소개된 물 다이어트 ..

암 종류 및 나쁜생활습관으로 생기는ㅁ? [내부링크]

암 종류 및 나쁜생활습관으로 생기는ㅁ? 암 연구자들은 한가지 요인으로 암이 생기지 않는다고 말한다. 존스홉킨스대 불운 암 이론 연구진도 자동차 사고의 3분의3가 주행 시간만으로 발생한다고 볼 수 없는 것처럼 암은 여러 조합으로 발생한다는 점을 강조 교통사고에 도로 상태.자동차 결함 등 여러 요인의 조합이 관여하듯이 사람의 암 발생도 마찬가지 체내 줄기세포 중식과 분열 횟수는 어찌할 수 없으나 나쁜 생활습관은 나쁜 도록 상태가 되어 암 발생 사고를 촉발하는 요인 나쁜 생활 습관 목록과 노출 기간에 따라 암 발생 사소 위험은 더 커진다. 자동차에 안전벨트.에어백 등의 안전 장치가 잘 갖춰 있다면 사고가 나더라도 희생을 최소화할 수 있듯이 암 발생 위험을 미리 예측하고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한다면 생존율이 크게..

생리주기느려짐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생리주기느려짐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아시나요? 여성들은한달에 한번 생리를 한다. 임신을 준비하기 위해 두꺼워졌던 자궁내막이 탈락해 떨어져 나오는 과정 하지만 생리주기를 벗어나거나 생리양의 변화 이렇게 생리불순 증상이 오래 지속된다면 자공질환이나 난임 불임에도 영향을 미칠수도 있다. 생리불순 증상은 생리주기에 변화가 생기는 빈발월경과 희발월경 생리양과 기간에 따라 과다월경과 과소월경 기타 생리불순으로 부정출혈과 무월경 그리고 생리증후군 생리를 안하고 주기가 느려지는 경우에는 당뇨나 대사증후군이 동반되는 다낭성난소증후군이나 조기폐경 등의 증상 생리기간이 길고 생리양이 아누 많다면 자궁근종.자궁선근증 등의 질환을 의심 생리불순은 조기에 치료하면 생리불순이 개선될 수 있지만 자궁질환이 더 악화될수도 있다. ..

2022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및 방법 [내부링크]

2022 2학기 국가장학금 신청 및 방법 신청 대상 재학생.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복학생 등 1ㅎ락기 소득인정액 계속 사용 가능 국가장학금 11유형.9구간까지 지원 가능 재학생은 반드시 해당 기간 내에 신청해야 하며 미신청 학생은 재학 중 2회에 한해 구제 신청 신청기간 2022.5.24~2022.6.23 서류제출 및 가구원동의 2022.5.24~2022.6.27 신청 방법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및 모바일 앱에서 신청 사용 가능한 전자서명 수단 한 가지 준비 1.공동인증서 2.금융인증서 3.간편이증 카카오톡,KB국민은행,네이버,삼성PASS,통신사PASS,PAYCO 서류 제출 대상자는 온라인으로 서류 제출 필수 신청 2~3일 후 누리집 및 모바일 앱에서 제출 필요서류 확인 누리집 장학금 신청->서류제출현황 ..

보건복지부 초보 육아 100인의 아빠단 모집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초보 육아 100인의 아빠단 모집 보건복지부는 육아 노하우를 공유하는 아빠 모임인 100인의 아빠단 참가자를 다음달 2일 까지 모집 100인의 아빠단은 남성 육아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2011년 시작된 아빠 육아 모임 올해 12기가 운영 다양한 육아방법을 배우고 선배 아빠들로부터 육아비법을 얻고 싶은 3~7세 자녀 아빠라면 누구나 신청 17개 시.도별로 100여명을 모집 참여하는 아빠들은 매주 멘토가 제공하는 육아과제를 통해 아이와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하고 지역별 게시판에 활동 내용을 공유 신청은 공식 커뮤니티나 거주하는 17개 시.도 누리집에서 가능 결과는 6월8일 커뮤니티 공지사항에 발표

카카오모빌리티 신입사원 공채 모집 및 기간? [내부링크]

카카오모빌리티 신입사원 공채 모집 및 기간? 카카오 모빌리티가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기간 2022.5.22~2022.5.25 모집 부문 비개발 직군인 서비스/사업.디자인 스탭 부문 총 3개 직무 모빌리티 및 IT 분야에 관심 있는 2022년 8월 또는 2023년2월 졸업예정자 누구나 지원 기졸업자 중 경력이 있는 경우에는 최대 2년 미만 경력자이면 지원이 가능 카카오모빌리티는 오는 19일 오전 10시~5시까지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진행 채용전형은 서류 전형->1차 면접->최종 면접 순서로 진행 오는 25일 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 카카오모빌리키는 임직원이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고 모빌리티 분야 최고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

2022여행가는 해를 맞아 통영애NO나 공식블로그 및 SNS를 개설 .운영 [내부링크]

2022 여행가는 해를 맞아 통영애NO나 공식 블로그 및 SNS를 개설.운영 블로그에서는 2022년 통영 여행가는 해 고나련 정책 및 주요 관광지 축제.행사.이벤트 등의 신속하고 전확한 정보를 카드뉴스로 제공할 예정이며 SNS게정에서는 통영 특유의 자연 힐링 등의 감성을 이미지 중심으로 소개해 차별 운영할 방침 최근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전 국민의 관광수요가 증가하고 블로그 및 SNS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실시간으로 맞집 .사진 스팟,데이트코스 등을 찾아다니는 여행트렌드가 강화 되고 있는 가운데 통영애NO나 공식 블로그 및 SNS 계정 운영은 통영시 관광 홍보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

사잇소리 (위층에서 마일밤 들여오는 의문의 소리) [내부링크]

사잇소리 (위층에서 마일밤 들여오는 의문의 소리) 2022.10.13 스릴러 106분 감독 김정욱 주연 류화영(온수 역),박진우(호경 역) 작가 지망생이지만 사실 백수와 다름없는 은수는 공모전 소재를 찾던 중 자신을 괴롭히던 층간 소음에 의문을 품으며 윗집 주인을 관찰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윗집 남자 호경 또한 은수의 존재를 눈치채기 시작하고 급기야 은수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오늘도 시작된 소음 내가 상상만 하던 그 이야기가 관연 헌실일까? 정동훈은 극 중 은수의 정친이자 지성 역 극에 소소한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냄과 동시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활약 지성은 툴툴대면서도 은수를 항상 응원하고 도와주는 든든한 친구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긴장감과 공포를 조성 슬기로운..

넥슨 현대카드 버닝 이벤트 최대 35만원? [내부링크]

넥슨 현대카드 버닝 이벤트 최대 35만원? 넥슨은 현대카드와 게임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넥슨 현대카드 3종 2022.11.30 까지 혜택 버닝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는 넥슨 현대카드를 보유한 사람이라..

갯배st 해피 할로원 행사 속초 청년몰 [내부링크]

갯배st 해피 할로원 행사 속초 청년몰 2022.10.29~2022.10.30 갯배st 해피 할로원에서는 청년몰을 찾는 시민 관광객 어린이와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 및 체험 행사를 운영 행사는 오전 10..

오버더톱 출연진은 누구? [내부링크]

오버더톱 출연진은 누구? 2022.10.25~ 화요일 오후 8시 50분 JTBC 출연진 전현무,문세윤,이진호,김민경,하승진 국내 최초 팔씨름 서바이벌! 대한민국 팔씨름 넘버원을 찾아라! 우승상금 1억원! 학창 시절 교실에..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란? [내부링크]

기안84 콜라보 체크카드란? BNK경남은행 인기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 84와 협업 체크카드 2종 출시 기안 84 콜라보 체크카드는 체크왕과 긁어줘 2종 기안 84가 직접 그린 작품과 자필 사인 전월 실적과 관계없..

7인의 탈출 방송일 및 출연진 [내부링크]

7인의 탈출 방송일 및 출연진 2023~ SBS 출연진 엄기준.황정음.이준.이유비.신은경.윤종훈.조윤희.조재윤.이덕화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 그 쇼녀를 찾기 위해 거대 프로제그가..

유인영.이미도 주연 통영에서의 하루 [내부링크]

유인영.이미도 주연 통영에서의 하루 11월 개봉 출연진 유인영,이미도,박정철,신현탁 통영에서의 하루는 인생의 가장 눈부신 순간을 함께했던 두 여자가 토영에서의 하루를 보내며 찬란했던 과거를 위로하는 힐링 드라마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통영에서의 하루를 중심으로 한때는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꿈을 꾸었지만 현재는 각자 다른 자리에서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유인영과 이미도의 활짝 웃는 얼굴 두 사람은 앞으로 계속 달리기만 하던 지친 현실을 뒤로하고 한때는 찬란하고 화려했던 특별한 추억이 담긴 통영에서 다시 한번 희망을 꿈꾸는 모습이 보기만해도 ,함께 웃음 짓게 만든다. 희연 역 의 유인영,성선 역의 이미도,두관역의 박정철,평재 역의 신현탁 통영을 여행하며 힐링하는 네 사람의 모습 배우 유인영이 분한 희..

bhc치킨 피크닉&플로깅 챌린지? [내부링크]

bhc치킨 피크닉&플로깅 챌린지? 2022.10.17 까지 챌린저스에서 모집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목표 달성 앱 챌린저스 내 하댕 콘텐츠를 클릭한 뒤 하단 참가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 총 100명 참가자가 선정되며 2022.10.18일 개별 안내 bhc치킨은 챌린지 성공을 응원하고자 참가자 발표 후 해당 주차 내 전원에게 인기 치킨 메뉴 기프티콘을 증정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골드킹 중 1개 선택 참가자는 2022.10.24 부터 2022.11.6 까지 (2주간) 총 4회 챌린지를 달성 후 인증 1회차 치킨 피크닉 2회차 bhc치킨 자사 캐릭터 뿌찌가 그려진 토퍼를 들고 플로깅 하는 것이 미션 인증방법 1.2회차는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아 함께 등록한 뒤 화면 캡쳐본을 챌린저스에 올리..

하나카드 헬로 할로윈 이벤트 [내부링크]

하나카드 헬로 할로윈 이벤트 하나카드 국내 주요 테마파크 입장권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헬로!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사용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 에버랜드.롯데월드 어드벤쳐..

욘더 몇부작 및 출연진 [내부링크]

욘더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10.14 티빙 오리지널 감독 이준익 출연진 신하균.한지민.이정은.정진영 이준익 감독의 첫 번째 휴먼 멜로 날 만나고 싶으면 여기로 와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풀무원 58기 주부모니터 모집? [내부링크]

풀무원 58기 주부모니터 모집? 이번에 선정되는 58기 주부모니터 다음달 부터 2023.3월까지 총 5개월간 월 2회 열리는 온.오프라인 정기 모임에 참석해 활동 58기 주부모니터는 저녀가 있는 25~49세 서울 및 수도..

바퀴 달린 집4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바퀴 달린 집4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10.13~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 출연진 성동일,김희원,로운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10월 13일..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 출연진 [내부링크]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 출연진 2022.9.28 다큐멘터리 79분 감독 김오안.브리지트 부이오 주연 김창열 50년간 묵묵히 물방울만을 그리며 물방울 작가로 사랑받은 화가 김창열 침묵과 고독으로 가득한 그의 세상에는..

기아 전기차 대상 캠핑 이벤트 [내부링크]

기아 전기차 대상 캠핑 이벤트 기아 전북.충남.강원.경북 지역 캠핑장에서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를 선사 기아는 전기차 고객 특화 맴버십 프로그램 기아EV멤버스 고객을 대상 특별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 [내부링크]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 사조대림 제9회 한돈데이를 맞아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를 개최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는 9월29일~농협과 노브랜드 전 매장에..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 [내부링크]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 사조대림 제9회 한돈데이를 맞아 사조대림 한돈위크 행사를 개최 우리 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를 더욱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는 9월29일~농협과 노브랜드 전 매장에..

New SOL 사쩐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내부링크]

New SOL 사쩐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 신한은행은 10월20일 출시하는 신한 뉴 쏠 사전예약과 홍보를 위해 신한 New SOL 사쩐 예약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 신한 쏠은 4년 전 오픈과 신한 쏠을 기..

댕댕이 전용 제주 무료항공권 [내부링크]

댕댕이 전용 제주 무료항공권 반려동물 여행앱 반려생활은 서울~제주 왕복 운항하는 반려견 전용 전세기를 통째로 빌려 색다른 제주 여행을 선사하는 둘이옵서예 이벤트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무료 왕복항..

지켜츄와 콜라보 긋즈 원츄 이벤트 [내부링크]

지켜츄와 콜라보 긋즈 원츄 이벤트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와 유트브 채널 지켜츄가 취업준비생과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10월 9일 까지 잡코리아 앱을 방문 굿즈원츄 이벤트에 참여하면 잡..

나르지오 워킹화 신제품 하이클래스 출시 [내부링크]

나르지오 워킹화 신제품 하이클래스 출시 신제품 하이클래스 베스트 판매 제품나르지오 하이의 새로운 컬러 제품으로 하운드 투스 패턴이 가미된 개성 있는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치마와 바지를 가리지 않고 모든..

모다아울렛 인천 상품권 및 생필품 증정 [내부링크]

모다아울렛 인천 상품권 및 생필품 증정 2022.9.16~2022.9.18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회원 누구나 모바일 산품권 5,000원 증정 선착순으로 생필품 3종(진라면,각티슈,타포린백)증정 모바일 상품권은 기존 및 신규회..

도로주행 응시료 지원 이벤트 [내부링크]

도로주행 응시료 지원 이벤트 9월 한달동안 실내운전연습장 고수의운전면허 도로주행 응시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 9월 무제한이용권 등록항 고객 중 운전면허를 취득하여 면허증과 함께 합격리뷰를 작성하면 축하..

영화 블랙폰 전화가 울리면 반드시 받을 것 [내부링크]

영화 블랙폰 전화가 울리면 반드시 받을 것 2022.9.7/미국/스릴러/103분 감독 스콧 데릭슨 주연 에단 호크,메이슨 테임즈,매들린 맥그로 조연 제레미 데이비스,마이클 뱅크스 레페타 사라진 아이들.고장 난 전화..

이브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이브 몇부작 인지 아시나요? 2022.6.1~수,목 오후 10시 30분 tvN 16부작 출연진 서예지,박병은,유선,이상엽,이일화,이하율,조덕현 김정영,박명훈,이세나,전국환,정해균,차지혁,소희정,손소망 김예은,이지하 13년..

도미노스선데이 40%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포장 주문 시? [내부링크]

도미노스선데이 40%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포장 주문 시? 도미노피자가 매주 일요일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 선데이 이벤트를 진행 도미노피자는 7월3일~두 달간 자사..

인사이더 몇부작 ? 배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인사이더 몇부작 ? 배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6.8~수.목 오후 10시 30분 배우들 강하늘.이유영.허성태.김상호.강영석.박성근.강신효 잠입수사를 하던 사법연수생이 나락으로 떨어진 뒤 교도소 도박판에서..

영화코미디햄썸 개봉일 및 배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영화코미디햄썸 개봉일 및 배우는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7월 개봉 배우 신현준의 코미디 영화 핸썸 핸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형사 노미남이 어느날 교통사고로 뇌에 충격을 받은 나머지 자신이 아이돌급..

탑건 매버릭 개봉일이 언제 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탑건 매버릭 개봉일이 언제 인지 아시나요? 2022.6.22 개봉 액션/미국/130분 감독 조셉 코신스킨 주연 톰크루즈.마일즈텔러.제니퍼 코넬리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

동아제약 디몰 새 단장 고객 감사 이벤트 동국제약 카리토포텐 출시 [내부링크]

동아제약 디몰 새 단장 고객 감사 이벤트 동국제약 카리토포텐 출시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을 새 단장 하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디몰은 동아제약이 판매하는 생활건강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공..

영화 이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등장인물은 누구? [내부링크]

영화 니부모얼굴이보고싶다 등장인물은 누구? 2022.4.27 개봉/한국/드라마/15세 관람가 감독 김지훈 주연 설경구 조연 천우희,문소리,오달수,고창석,강신일,김홍파,성유빈,남기애 이미은,이지은 누군가 잘못했겠..

한국관광공사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청년축제 현장 연수생 모집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 청년인재 양성을 위해 청년축제 현장 연수생 모집 연수생으로 선발되면 축제를 주관하는 지방자치단체나 축제 전담 기구에 4개월간 파견돼 축제 기획.운영 홍보 등 실무경험을 쌓게 된다. 연수기간..

삼림청 나의 꽃 무궁화 희망으로 피어나다 문화작품 공모전 [내부링크]

삼림청 나의 꽃 무궁화 희망으로 피어나다 문화작품 공모전 기간 2022.5.9~2022.7.15 공모부문 손 그림과 디지털 그림 ,사진,영상 부문 나의 꽃 무궁화의 아름다움을 친숙하고 희망적으로 표현한 작품 손 그림 일..

네이쳐메딕 가정의달 감사 이벤트 [내부링크]

네이쳐메딕 가정의달 감사 이벤트 미국의 네이쳐메딕 가정의달 이벤트가 5월부터 6월20일까지 실시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과 해외 구매에 대한 도움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공식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 문의..

경주엑스포대공원 패밀리형 테마파크를 주제 동화나라 숲의요정을 준비 [내부링크]

경주엑스포대공원 패밀리형 테마파크를 주제로 동화나라 숲의 요정을 준비 이벤트기간 2022.4.30~2022.5.29 꽃밭 농이터와 버스킹 공연 그리고 일몰 후 펼쳐지는 환상적인 동화나라 등 다양한 가족형 테마 콘텐츠..

용인문화재단 2022 상상의숲 어린이 주간 특별행사 오,오!상상 이상개최 [내부링크]

용인문화재단 2022 상상의숲 어린이 주간 특별행사 오,오!상상 이상 개최 기간 2022.5.4~2022.5.7 이벤 행사는 2019년 개관 행사 후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 어린이가 상상할 수 있는 권리를 주제로 강연,공연,체..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로!일상으로! 다양한 행사 마련 [내부링크]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로! 일상으로! 다양한 행사 마련 1.국민체육진흥공단은 가수 노라조의 안무에 맞춰 율동 영상을 올리면 우수 참가자에게 상품권을 주는 슈퍼100과 해시태그 #나를 깨우는 움직이미 이라는..

치매초기증상의심 5가지 [내부링크]

치매초기증상의심 5가지 1.금방 있었던 일을 잊는다. 심한 경우 오전의 일을 오후에잊어버리거나 조금 전의 일을 잊어버리기도 하고 같은 질문을 반복 2.대화 중 적절한 단어가 떠오르지 않아 어려움을 느끼는 언..

프로젝트엠 유기동물 입양 포인핸드와 협업 홈런 캠페인 진행 [내부링크]

프로젝트엠 유기동물 입양 포인핸드와 협업 홈런 캠페인을 진행 프로젝트엠은 2020년 순살탱.2021년 순살탱방 2022년 순댕이 티셔츠 출시로 유기견,유기동물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및 착한 소비 캠페인 2022년 4..

수면 및 렘수면 상쾌하게 기상하는 방법 [내부링크]

수면 및 렘수면 상쾌하게 기상하는 방법 렘수면 기상법 인간의 수면은 크게 렘수면과 비렘 수면 상태로 나뉜다. 렘수면 상태에서는 얕은 잠 비렘수면 상태에서는 깊은 잠 비렘수면이 지속하다 렘수면 상태가 잠깐..

에브리바이크 안산시 전역에 민간 공유 자전거 무인대여 1000대 도입 [내부링크]

에브리바이크 안산시 전역에 민간 공유 자전거 무인대여 1000대 도입 경기 안산시는 시민들의 자전거 이용편의를 높이기 위해 4월18일~대부도를 제외한 시 전역에 무인대여 민간 공유자전거 에브리바이크를 도입..

탈모 당뇨 노화 잡는 음식재료는? [내부링크]

탈모 당뇨 노화 잡는 음식 재료는? 1.현미 겉껍질을 한 겹 벗긴 현미는 여러 차례 도정한 백미에 비해 영양을 90%많이 함유 백미보다 섬우질이 3~4배 많아 식후 혈당이 치솟는 것을 막고 배변활동이 활발하게 일..

퇴행성뇌질환종류 안면 실인증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퇴행성뇌질환종류 안면 실인증에 대해 아시나요? 안면 실인증이란 안면인식장애와 같은 말 시각에 장애가 없음에도 사람의 얼굴을 인식하지 못해 구별하지 못한다. 안면 실인증이 심해지면 가족이나 가족처럼 가..

해외직구사이트 킨더 초콜릿에서 식중독 살모넬라균이 검출? [내부링크]

해외직구사이트 킨더초콜릿에서 식중독 살모넬라균이 검출? 벨기에 아를롱 지역의 페레로사 공장에서 생산된 킨더 초콜릿에서 식중독 원인균인 살모넬라균이 검출 식품의약안전처는 최근 벨기에에서 제조돼 유럽..

구강궤양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구강궤양 구강궤양 증상 및 예방법 잇몸,혀,입술,턱뼈 등에 발생하는 암을 구강암 구강암은 가장 잘 생기는 부위는 혀 그 다음으로 잇몸,혀 밑바닥 순 설암은 구강암의 약 30%를 차지 혀는 잘 씹히기도 하고 치..

아름다운 재단 스타벅스가 2022년 자립 준비 청년 지원? [내부링크]

아름다운재단 스타벅스가 2022년 자립 청년 지원? 아름다운재단과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2년 자립준비청년의 자립을 위한 청년자립 정착끔 지원사업을 시작 자립준비청년이란 아동양육시설에서 지내던 청소년들이..

심장병질환을 낮추려면 OO를 마셔야 한다? [내부링크]

심장병질환을 낮추려면 oo를 마셔야 한다? 미국 심장학회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2~3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심장병과 불규칙한 심장 박동의 위험성을 낮추고 더 오래 사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연구 결과 심혈관..

한국관광공사 2022년 지역특화 국제 이벤트 공모를 실시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 2022년 지역특화 국제 이벤트 공모를 실시 공모 접수 기간 2022.4.6~2022.4.29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특화 국제 이벤트 공모는 지역의 문화 .산업.자연자원 등을 주제로 올해 하반기..

근로복지공간 진폐 요양 중 장해보상청구? [내부링크]

근로복지공단 진폐 요양 중 장해보상청구? 근로복지공단은 폐에 먼지가 쌓여 생기는 직업병으로 요양 중인 근로자가 장해보상을 청구할 수 있는 기한이 임박한 만큼 아직 청구하지 않은 대상자라면 신속 청구할..

봄철 주름관리 방법은? [내부링크]

봄철 주름관리 방법은? 봄철에 생기기 시운 주름중 하나는 눈가 잔주름 봄에는 미세먼지와 황사,꽃가루 때문에 눈 관련 질환이 급증 눈이 가렵다고 해서 눈을 자주 비비거나 인상을 쓰면 눈가에 주름이 생기기 쉽..

보건복지부 2022년 출생아 첫만남 이용권 200만원 바우처 지급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2022년 출생아 첫만남 이용권 200만원 바우처 지급 2022.4.1부터 지급 지난 1월~3월말까지 사전신청 기간 동안 현장.온라인으로 접수된 건에 대해 첫만남 이용권이 지급 지급대상은 2022년 출생아 출..

보건복지부 출생일 포함 60일 이내에 영아수당 온라인 신청 [내부링크]

보건복지부 출생일 포함 60일 이내에 영아수당 온라인 신청 영아수당은 2022년 이후 출생한 만2 세 미만 (0~23개월) 아동에게 매달 지원되는 보편수당으로 올해 새롭게 도입 가정양육 시에는 현금으로 30만원 지..

어르신교통카드발급방법 및 운전면허증 반납 혜택은? [내부링크]

어르신교통카드발급방법 및 운전면허증 반납 혜택은? 서울시는 2022.4.1부터 운전면허를 자진 반납한 70세 이상 시민에게 10만원 상당의 선불 교통카드를 준다. 신청기간 2022.4~예산 소진시 까지 지원자격 70세..

경기도여성취업지원금에 대해 아시나요? [내부링크]

경기도여성취업지원금에 대해 아시나요? 신청기간 2022.3.25~4.11일 까지 경기도가 경력단절 이후 재취업을 위한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여성을 대상으로 각종 취업지원 서비스와 함께 구직활동비용을 지..

국세환급금 조회 및 연말정산 개별 환급 제도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국세환급금 조회 및 연말정산 개별 환급 제도를 아시나요? 연말정산 개별 환급 이란 연말정산 기간 중 다니던 회사가 폐업을 하거나 사정이 어려워져 월급이 밀린 경우나 연말정산 세금환급액을 못 받은 경우 대..

탈모 비오틴이 좋은 이유? [내부링크]

탈모 비오틴이 좋은 이유? 비오틴 효능 비오틴의 효능은 탈모 예방.몹라 성장.손톱 건강 향상 효과를 얻고 싶다면 고함량 비오틴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 모발 성장 비오틴은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단..

갈근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갈근 효능 및 부작용 갈근이란 갈근은 칡 뿌리라고 합니다. 옛날옛적 산속에서 약초를 캐는 노인에게 한 소년이 다가와 저는 갈씨 성을 가진 사람의 외아들인데 간신의 모함으로 가족들이 죽임을 당하고 혼자 도망..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비오틴 효능 및 부작용 비오틴 효능은 모발 성장.피부 건강 개선.신진대사 활성화.혈당 조절.심혈관 질환 예방.피로 회복.신체 발달 촉진.두뇌 발달.갑상선 기능 개선 효과가 있다. 비오틴이란 비오틴은 8종의 비..

핑거루트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핑거루트 효능 및 부작용 핑거루트는 사람의 손가락과 비슷한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생강과 비슷한 맛과 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핑거루트는 다이어트와 피부미용.노화를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핑거루트 효능 *..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및 예방 습관 [내부링크]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및 예방 습관 골다공증은 노화나 심한 영양 부족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으며 골생성과 골소실 속도의 불균형으로 골밀도가 감소하는 질환 골다공증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특히 폐경 이후의..

송이버섯 효능 및 보관법 [내부링크]

송이버섯 효능 및 보관법 송이버섯은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소가 아주 풍부하게 함유 그 중 철분은 다른 버섯에 비해 10배 가량 더 많이 함유되어있다. 송이버섯은 지방 함유량이 적으며 고단백질에 비타민과..

표고버섯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표고버섯 효능 및 부작용 표고버섯은 100g당 44kcal로 열량이 매우 낮으면서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은 매우 풍부하게 함유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B군이 매우 풍부해서 만성적인 신체 피로회복에..

크랜베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크랜베리 효능 및 부작용 크랜베리에는 플라보노이드와 안토시아닌이 매우 풍부하기 때문에 심장,위,비뇨기계의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며 각종 질환을 예방하는효과가 있다. 크랜베리 효능 1.성인병 크랜..

발바닥 무좀 증상 및 치료 방법 [내부링크]

발바닥 무좀 증상 및 치료 방법 무좀은 쉽게 치유되지 않는 질병 무좀이라는 질환은 피부가 곰팡이균에 감염이 되었을 때 발생하는 질환 발.발톱.손톱.손.머리.사타구니 같이 신체 피부 전체에서 감염을 일으킬 수..

사차인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사차인치 효능 및 부작용 사차인치는 남아메리카가 원산지인 견과류의 일종으로 생김새가 하늘의 별을 닮았다고 해서 땅 위의 별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사차인치의 오메가3 함량은 연어의 12배 이상을 함유..

둥글레차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둥글레차 효능 및 부작용 둥글레차는 여러해살이 식물인 뿌리를 말려서 뜨거운 물에 우려먹는 차이다. 둥글레차 효능에는 허약한 체질 개선,어지럼증 예방,불면증 완화,두통 완화,노화 방지,신진대사 개선,당뇨 개..

목련꽃차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목련꽃차 효능 및 부작용 목련꽃차 효능에 대해 성질이 따뜻하고 맛은 맵다고 하였다. 몸의 차가운 기운을 몰아내고 기관지 건강을 개선하는 효과를 제공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는 작..

시력 좋아지는 법 13가지 [내부링크]

시력 좋아지는 법 13가지 한번 저하된 시력은 쉽게 회복되지 못한다. 하루종일.늦은 새벽까지 TV. 스마트폰.컴퓨터를 바라보고 사는 현대인들의 특성상 안구 피로가 더 빨리 발생하고 이에 따라 안구건조종.시력..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타트체리 효능은 불면증 개선.체지방 감소.항염증 효과.근육통 완화.관절통 개선.통풍 방지.변비 개선.항상화 작용 등 *타트체리 효능 불면증 개선,염증 개선에 효과,근육통 완화,항산화..

코막힘 해결 방법 및 좋은 음식 [내부링크]

코막힘 해결 방법 및 좋은 음식 코막힘은 먼지.오염된 공기.비염.축농증 등에 의해서 비강 조직이 부어오르거나 점액이 가득차면서 발생 코막힘 해결 방법으로 가장 쉬운 것은 코를 세게 푸는 것이지만 잘못할 경..

작두콩차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작두콩차 효능 및 부작용 비염에 좋다고 알려진 작두콩차는 우리몸에 다양하고 이로운 효과를 제공 작두콩차에 함유된 히스티딘이라는 성분은 콧물을 멈추는 작용을 하며 카나바딘이라는 성분은 항염 작용을 가지..

얼굴 붓기 빠르게 빼는 6가지 방법 [내부링크]

얼굴 붓기 빠르게 빼는 6가지 방법 몸이 피곤하거나 자기 전에 라면이나 야식을 먹으면 부종이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얼굴 봇기 빼기는 마사지.냉찜질.냉온수 세안 등 찜질팩이 없..

목련꽃차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내부링크]

목련꽃차 효능 7가지 및 부작용 다양한 꽃들 중에서 목련꽃은 특유의 단아하고 우아한 꽃망울을 자랑 은은한 맛과 향이 아주 뛰어나고 기관지에 좋다. 향균.항산화.항염증 효과가 있다고 하여 치통.두통.복통.요통..

오미자 11가지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미자 11가지 효능 및 부작용 오미자 열매에는 우리 몸에 이로운 영양 성분이 아주 풍부하게 함유 다양한 성분 중에서도 리그난이라는 식물성 폴리페놀이 대표적이다. 각종 비타민과 플라본이드.구연산.페놀염 글..

탄수화물 안 먹으면 생기는 문제점 [내부링크]

탄수화물 안먹으면 생기는 문제점 탄수화물은 지방.단백질과 함께 우리 몸에서 필요로 하는 3대 영양소 중하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분 쌀.과자.빵.은료.아이스크림 등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입..

장염에 좋은 음식 및 식단 [내부링크]

장염에 좋은 음식 및 식단 장염에 걸리면 복통.설사.구토.탈수.심한 기력 저하 등의 증상을 경험 장염에 좋은 음식들 .보리차 장염으로 인한 탈수를 예방하고 설사를 멈추게 하는데 보리차 보리차를 따뜻하게 끓여..

복숭아꽃차 효능 및 부작용이란 [내부링크]

복숭아꽃차 효능 및 부작용이란 복숭아는 꽃.껍질.씨앗까지 버릴 것 하나 없이 약재와 식재료로 사용 복숭아꽃의 꽃말은 만수무강을 의미 부모님의 만수무강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서 효도화라는 이름으..

우엉차 효능 및 부작용이란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및 부작용이란 우엉차 효능에 면연력을 향상시켜 감기를 막고 이뇨 작용과 해독 작용을 한다. 우엉은 1월~3월이 제철인 뿌리 식품으로 이시기가 가장 맛도 좋도 영양분도 풍부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양파겉껍질차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양파껍질차의 효능 및 부작용 양파는 다른 식품처럼 조리 과정에서 핵심 영양소가 쉽게 파괴되지 않기 때문에 즙으로 만들어 먹기에 좋은 채소 대표적인 양파즙 효능에는 고혈압 예방.콜레스테롤 감소.공복 혈당..

갱년기 증세 및 여성 남성 차이점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갱년기 중세 및 여성 남성 차이점은 무엇일까? 여성과 남성의 공통 갱년기 증상은 안면홍조.두통.심계항진.흥분.위장장애.오한.열감.어지럼증.빈뇨.요실금.배뇨장애.기억력 감소.집중력 저하.불면증.피로감.골다공..

칡즙 효능 및 부작용이란 [내부링크]

칡즙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칡은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다고 해서 여성에게 인기 좋은 식물 칡즙 효능은 갱년기 증상 완화.숙취 해소.심혈관 질환 예방.골다공증 예방 피로회복.피부 건강 개선.소화..

시서스 고르는 법 6 [내부링크]

시서스 고르는법 6가지 시서스는 다이어트와 체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식물 좋은 시서스 고르는 법 시서스는 인도.스리랑카.아프리카 지역에서 자생하는 식물고대 인도에서는 시서스를 통..

간회복에 좋은 음식 및 생활습관 [내부링크]

간 회복에 좋은 음식 및 생활습관 간은 체내 독소를 분해하는 해독 기능을 담당하는 기관으로 기능이 망가져도 별다른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소리없는 장기라고 한다. 음주.심한 피로감.독성.물질의 섭취는 강의..

산양유 단백질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산양유 단백질 효능 7가지 알아봅시다. 건강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산양우 단백질 효능은 우유보다 단백질의 함량이 풍부하고 칼슘의 흡수율을 증가시켜서 뻐와 근육의 성장을 촉진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

구아검가수분해물 부작용 및 효능 [내부링크]

구아검 가수분해물 부작용 및 효능 구아검은 콩과 식물의 일종인 구아의 종자에서 추출한 다당류 섬유질로 식품과 의약품은 물론 화장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첨가물로 쓰인다. .구아 구아는 콩과에 속한 식물 원..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얼그레이는 중국차를 기본으로 베르가모트 행을 입힌 홍차 .얼그레이 영양 성분 얼그레이에는 우리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 노화와 질병을 예방하는 폴..

리얼 샷! 던카치노 2종 출시 ? [내부링크]

리얼 샷! 던카치노 2종 출시 ?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커피의 달콤함과 사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프로즌 커피 음료 리얼 샷! 던카치노 2종을 출시 리얼 샷! 던카치노는 던킨 에스프레소 샷에 우유와..

정직한후보2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정직한후보2 출연진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9.28 개봉/코미디/한국 감독 장유정 주연 라미란.김무열.윤경호.서현우.박진주 특별출연 윤두준 서울시장 선거에서 떨어지며 졸딱 망한 백수가 된 주상숙은 우연히..

남양분유 55주년 맞아 레트로 이벤트? [내부링크]

남양분유 55주년 맞아 레트로 이벤트? 남양유업은 10월16일까지 남양분유의 55주년을 기념 레트로 이벤트를 진행 남양분유는 1967년부터 55년간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제품 이벤트는 레트로 굿즈 패키지..

도매꾹·도매매가 가을맞이 신규 이벤트 [내부링크]

도매꾹.도매매가 가을맞이 신규 이벤트? 이벤트는 도매꾹.도매매 회원이 상품 구매 시 카드 혹은 게좌이체가 아닌 e-money 결제할 경우 결제한 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 2020년10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

드라마 작은아씨들 방송일 언제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드라마 작은아씨들 방송일 언제인지 아시나요? 2022.9.3 토.일 오후 9시10분 tvN 출연진 김고은.남지현.박지후.위하준.엄지원.엄기준.김미숙.강훈 전채운.공민정.조승연.박보경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 ? [내부링크]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 ?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아이스크림을 콘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벨지안 와플콘을 22일 정식 출시 벨지안 와플콘은 벨기에 리에주 지역의 정통 스타일 와플..

정관장 9월14일까지 추석맞이 기념 [내부링크]

정관장 9월14일까지 추석맞이 기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과 함께라면 즐거운 연휴 프로모션을 8월19일~9월14일까지 진행 이 행사는 정관장 전 제품에 대해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을 지공 홍삼정 에브리타임.홍..

농심라면 왕김통깨 출시 ? [내부링크]

농심라면 왕김통깨 출시 ? 농심이 김과 통깨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라면왕김통깨를 출시 라면왕김통깨는 라면을 고소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개발한 제품 농심은 풍성한..

KB 페이로 만나는 소소한 행복 짠테크 ? [내부링크]

KB 페이로 만나는 소소한 행복 짠테크 ? 8월 31일 까지 KB국민카드로 온.오프라인 결제 후 KB Pay에서 이벤트 응모를 통해 취대 2만포인트 적립 혜택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행운의 포인트리 알림종 이벤트의..

농협 안성팜랜드광복절 기념 이벤트? [내부링크]

농협 안성팜랜드광복절 기념 이벤트? 농협 안성팜랜드는 제 77주년 광복절을 기념 2022.8.13~2022.8.15 4일간 안성대첩 이벤트를 실시 안성팜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입장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20가족에게 가..

하이네켄 이색 스니커즈 출시 ? [내부링크]

하이네켄 이색 스니커즈 출시 ? 맥주 위를 걷는 느낌은 어떨까 SF영화에서나 가능할 것 같은 아이디어가 현실 속 제품으로 구현 네덜란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실제 맥주가 들어있는 한정판 스니커즈 하이네킥..

연애는 직진 출연진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연애는 직진 출연진은 누구인지 아시나요? 2022.8.3~ 수 오후 10시 40분 SBS 예능 진행 이현이.이석훈.윤태진.정세윤 출연 최여진.송해나.최윤영.유빈.김지훈.박태양.오스틴강.이기훈 같은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

발란 리퍼브 기획전 ? [내부링크]

발란 리퍼브 기획전 ? 온라인 명품 플랫폼 발란이 단순 변심 등으로 반품된 새 상품을 최대 90%할인 판매하는 발란 리퍼브 기획전을 실시 리퍼브 상품은 전시 상품.단순 변심.보관.배송 과정에서 발생한 미세한..

KT 20대 겨냥 Y.나이스웨더 컬라보 한정판 ? [내부링크]

KT 20대 겨냥 Y.나이스웨더 컬라보 한정판 ? KT는 20대 전용 브랜드 와이를 통해 편의점 콘셉트의 편집숍 나이스웨더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 Y와 나이스웨더는 이번 협업으로 10여 종의 한정판 상품을 충시 강남구..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 ? [내부링크]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빨간물 다이어트 ? 어댑트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 컷 시즌 3 기존 제품의 체지방 감축 기능은 유지하면서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한 항산화.콜레스테롤 개..

여기어때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 ? [내부링크]

여기어때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 ? 여기어떄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여행 캐리어 이벤트를 준비 프리미엄 숙소 카테고리 여기 어떄 블랙 이용 고객에게 선물 여기어때는 지난달부터 블랙 기프트 프로젝트를 진..

손오공바비 BTS 패션돌 증정 이벤트 ? [내부링크]

손오공바비 BTS 패션돌 증정 이벤트 ? 손오공은 바비 프리미엄 컬렉터 시그니처 라인 구매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토이저러스몰을 통해 바비 시그니처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방탄소..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 [내부링크]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 ? 센텔리안24는 인기 제품 엑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의 대용량 버전 멜라 캡처 앰플 프로 점보 에디션을 출시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프로는 기미와 잡티.주..

칼로리 20% 낮춘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 ? [내부링크]

칼로리 20% 낮춘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 ? CJ제일제당 칼로리를 25%낮춘 비비고 왕교자 라이트를 출시 이번 신제품은 왕교자,김치왕교자,닭가슴살왕교자 3종 만두소에 돼지고기 살코기나 닭가슴살을 넣고 당면 대..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소비자 이벤트 ? [내부링크]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 소비자 이벤트 ? 농심은 오징어짬뽕 출시 30주년을 맞아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농심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며 축하메세지를 남기면 참여 총 30명에게 오징..

기차마을 덤앤덤 이벤트 ? [내부링크]

기차마을 덤앤덤 이벤트 ? 전남 곡성군은 섬진강기차마을에서 2022.8.6~2022.9.4 까지 주말과 공휴일 방문객을 대상 기차마을 덤앤덤 이벤트를 운영 한 여름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위해 기차마을에서는 기..

KB 국민은행리브 Next 로벅스 룰렛 이벤트 ? [내부링크]

KB 국민은행리브 Next 로벅스 룰렛 이벤트 ? 2022.8 5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리브 넥스트에 계좌 또는 포켓을 연결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국민은행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 접속 이벤트 페이지에서 롤렛을..

LF 헤지스 강원도 양양서 헤리아토 캠페인 ? [내부링크]

LF 헤지스 강원도 양양서 헤리아토 캠페인 ? 헤지스는 2022년 FW시즌 가방 및 한정판 비치백 등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헤리아토 캠페인을 진행 LF는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지사를 대표하는 헤..

파스쿠찌해변 케이크 오트 그라니따 2종 ? [내부링크]

파스쿠찌해변 케이크 오트 그라니따 2종 ? 신제품은 Find Your Summer 당신의 여름을 파스쿠찌에서 찾아보세요! 청사과.귀리.우유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대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제 3회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개최 ? [내부링크]

제 3회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개최 ? 지원 일정 2022.7.26~2022.8.10일까지 샤이닝랩 주식회사는 총30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주어지는 제 3회 아티스트 콘테스트를 개최 대중음악.국악.댄스 분야의 세 가지 부문의..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한정판 출시 ? [내부링크]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한정판 출시 ? 동서식품은 달콤한 초코맛과 산쾌한 민트맛이 어우러진 신제품 시리얼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한정판 출시 이번 신제품은 여름 시즌 한정 소비자들에게 꾸..

알려줘! 너만의 폴더블 각 이벤트 ? [내부링크]

알려줘! 너만의 폴더블 각 이벤트 ? 삼성전자 새로운 폴더블 스마트폰 공개를 앞두고 알려줘! 너만의 폴더 각 이벤트를 진행 음악.사진.댄스.그림.핸드폰 꾸미기.자유주제 등 여섯개 분야에서 사연을 받는다. 사..

맘스터치 썸머 버거 페스티벌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맘스터치 썸머 버거 페스티벌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 맘스터치는 버거세트 주문 시 100% 당첨 스크래치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는 여름 방학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남양유업 업테이크핏 맥스 출시 ? [내부링크]

남양유업 업테이크핏 맥스 출시 ? 남양유업이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고함량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출시 테이크핏 맥스는 250ml 단백질 음료 제품군 중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푸라닭 치킨복날 맞이 sns 이벤트 ? [내부링크]

푸라닭 치킨복날 맞이 sns 이벤트 ? 푸라닭 치킨이 2022.7.24일 까지 복날 맞이 sns 이벤트를 진행 푸라닭 복날 복지부 컨셉으로 직장인에게 익숙한 결제 서류 형식의 콘텐츠 디자인 참여방법 푸라닭 공식 인스타..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출시 ? [내부링크]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출시 ? 하나카드는 해외여행과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가장 필요한 혜택만을 모아 만든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출시 하나머니 트래블로그 서비스는 원,달러,엔,유로,파운드 총 5종의..

샘표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 [내부링크]

샘표요리? 해 봐야 알지! 이벤트? 샘표 7월 25일까지 새미네부엌 플래폼에서 진행되는 요리? 해봐야 알지! 이벤트 주제는 여름을 요리해 여름을 맞아 기력을 보충할 만한 보양식과 다이어트 음식 불 안쓰는 요리..

감탄먹고 캠핑가자 이벤트 8월 12일 까지 진행 ? [내부링크]

감탄먹고 캠핑가자 이벤트 8월 12일 까지 진행 ? 분식 프랜차이즈 전문점 감탄떡볶이가 여름철을 맞아 감탄먹고 캐핑가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 기간 2022.8.12 오프라인 이벤트는 추억의 뽑기 이벤..

베리모어 7월18일 부터 22일 까지 로즈 광채 선세럼 할인 행사 ? [내부링크]

베리모어 7월18일 부터 22일 까지 로즈 광채 선세럼 할인 행사 ? 베리모어 1차 완판 및 2차 생산 기념 7월18일~22일 까지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로즈 광채 선세럼 할인 행사를 진행 베리모어는 피부에 불필요한 요..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출시 ? [내부링크]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출시 ?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 최근 유산균 신제품 프로비던스 숨맑은 유산균을 출시 국내에서 특허 유산균주가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 출시되는 건 처음 프로..

good주년 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 ? [내부링크]

good주년 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 ? 제주도에 위치한 아시아 최초 컴퓨터박물관이 개관 9주년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오는 27일 개관 9주년을 기념 good주년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 넥슨 컴퓨터박물관은 이번..

황금가면 몇부작 ? 인물관계도 ? 출연진은 누구 ? [내부링크]

황금가면 몇부작 ? 인물관계도 ? 출연진은 누구 ? 2022.5.23~ 월.화 오후 7시50분 KBS2 출연진 차예련,이현진,나영희,이휘향,박찬환,선우은숙,이중문 연민지,황동주,이주은,공다임,정민준,전인택,김지윤 그릇된..

Summer sound 물만난 바캉스 스피커 스페셜딜 이벤트? [내부링크]

Summer sound 물만난 바캉스 스피커 스페셜딜 이벤트? 2022.7.31일까지 해당 행사는 매월 계절이나 트렌드에 맞춰 특정 제품을 특별 헤택에 선보이는 앤커코리아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7월 스페셜딜 제품 사운드코..

여기어때 GS25 뮤비페 공식 후원 박재범,헤이즈 등등? [내부링크]

여기어때 GS25 뮤비페 공식 후원? GS25 뮤비페는 올해 5회차를 맞는 대규모 페스티벌 유명 뮤지션의 공연과 함께 맥주도 즐길 수 있어 한여름 열기를 식히는 최대 행사 올해는 부산과 경기도 일산에서 3만5000명..

테팔 원픽냄비팬 할인 및 구매 고객 사은품도 증정? [내부링크]

테팔 원픽냄비팬 할인 및 구매 고객 사은품도 증정? 테팔 원픽냄비팬은 프라이팬,복음패나프라이팬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는팬 이 제품은 프라이팬처럼 넓은 바닥,볶음팬처럼 부드럽게 이어지는 옆면 냄비..

삼양식품 츄르스 짱구 띠부띠부씰 3탄 ? [내부링크]

삼양식품 츄르스 짱구 띠부띠부씰 3탄 ? 삼양식품은 신제품 츄러스짱구를 공개 츄러스 짱구는 오리지널 짱구의 바삭한 식감에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맛과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스낵 삼양식품은 신제품 출시..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 다양한 이벤트? [내부링크]

고마워 플라워 도넛 출시 다양한 이벤트? 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20만 돌파 기념 고마워 플라워 도넛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꽃 모양을 본따 고마워 플라워 도넛은 꽃잎 부분에 부드러운 화이..

쏠 SOLx슈프라이즈 드로우 시즌2 신발 추첨 이벤트? [내부링크]

쏠 SOLx슈프라이즈 드로우 시즌2 신발 추첨 이벤트? 슈프라이즈는 국내 최초 한정판 신발 발매 정보 플랫폼 일반 소비자들이 알기 어려운 한정판 신발 및 발매처 정보를 매월 약 1300여개 이상 제공 쏠 SOLx슈프..

혼가먼트 여행용 4단 파우치 50개 한정판으로 공개? [내부링크]

혼가먼트 여행용 4단 파우치 50개 한정판으로 공개? 혼가먼트 청담이 본격적인골프 시즌을 맞아 한정판 파우치를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혼가먼트 청담 고객을 대상으로 혼가먼트 여행용 4단 파우치를 증..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기획전을 7월3일까지 진행? [내부링크]

쿠팡 시원한 파격 세일! 여름 가전 기획전을 7월3일까지 진행? 삼성.신일.대우.필립스.테팔.캐리어.쿠쿠.위니스딤채 등 우명 가전 브랜드들이 참여 충성한 여름 가전 라인업을 완성 각 브랜드별 인기 상품은 별도..

마이탐나는 룰렛 데이 매월 22일 룰렛 이벤트? [내부링크]

마이탐나는 룰렛 데이 매월 22일 룰렛 이벤트? 마이탐나는 룰렛 데이는 6월 22일 하루동안 탐앤탐스 공식 애플리케이션 마이탐에서 참여 마이탐 앱에 접속하여 스마트오더 및 선불카드를 통해 탐앤탐스에서 판매..

밀양물산전 GS더프레시 특별 판매 행사? [내부링크]

밀양물산전 GS더프레시 특별 판매 행사? 기간 2022.6.22~2022.6.28일 까지 7일간 밀양의 드넓은 비옥한 토양에서 해맑은 햇살을 받으며 자란 지역 대표 농산물 7종 전국 GS더프레시를 통해 특별 판매하는 밀양물..

에버랜드와 아기호랑이 첫돌기념 SNS 이벤트 실시? [내부링크]

에버랜드와 아기호랑이 첫돌기념 SNS 이벤트 실시? 2022년 6월 26일 까지 우리은행은 지난해 12월 삼성물산 리저트부문 애버랜드와 ESG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멸종위기종인 한국 호랑이종 보존 후..

교촌치킨은 교촌 수제 맥주 함께 주문 시 주문금액의 10%할인 이벤트 [내부링크]

교촌치킨은 교촌 수제 맥주 함께 주문 시 주문금액의 10%할인 이벤트 교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맥주와 치킨을 함께 즐기려는 주문앱 고객들을 위해 치킨 메뉴와 치맥 금강산 골드에일 백두산 IPA 교촌 수제맥..

미로 무선 선풍기 MF03A 론칭 기념 2주 무료 체험 이벤트 [내부링크]

미로 무선 선풍기 MF03A 론칭 기념 2주 무료 체험 이벤트 신제품 미로 MF03A 스마트 무선 선풍기는 미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저소음 선풍기로 1단계부터 ~100단계까지 세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아기들이 쐬어도..

신한 쏠만해 적금 최고 금리 연 5% 비대면 전용상품을 출시 [내부링크]

신한 쏠만해 적금 최고 금리 연 5% 비대면 전용상품을 출시 우대금리는 신한 쏠 신규 가입 또는 2022년1월부터 4월 말까지 미로그인 고객이 적금 가입이나 로그인 시 연 2%p 매월 신한 쏠 로그인 시 연 0.1%p 상..

삼성전자 2022 에코퍠키지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 [내부링크]

삼성전자 2022 에코퍠키지 챌린지 공모전을 진행? 2022.7.31까지 진행 삼성 TV는 제품 포장 단계에서 생활 가구로 업사이클링이 가능한 에코패키지를 적용해 잉크 사용을 90%감축하고 스테이플러를 사용하지 않는..

폴 바셋 여름을 맞아 친환경 컨셉 e-Stamp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폴 바셋 여름을 맞아 친환경 컨셉 e-Stamp이벤트를 진행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든 허스키 컵 텀블러 2종과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으로 만든 에코백까지 총 3종의 친환경 굿즈 이번 e-Stamp 행사..

CGV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 [내부링크]

CGV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 실황 영화를 단독 개봉 필크퐁과 아기상어의 월드투어쇼는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공연기획사인 하쿠나마타타가 제작 20221월21일부터~3월1일까..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가정의달 이벤트 [내부링크]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가정의달 이벤트 이번 업데이트로 확률이 올라간 레전드 트레이너는 선발투수 육성 트레이너 레오니 내야진을 위한 두가지 속성을 보유한 하이퍼 열혈고교 콜라보..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축하금.모임이름자랑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모임통장 축하금.모임이름자랑 이벤트를 진행 카카오뱅크는 모임통장의 전체 모임원이 1000만명 이를 기념해 총 2억2천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모임 시작 축하금 지원 및 모임 이름 자랑 이벤트..

대전문학관 가정의달 5월 특별 주간 이벤트 [내부링크]

대전문학관 가정의달 5월 특별 주간 이벤트 대전문학관 방문 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22.5.5~5.8 어버이날까지 4일간 운영 가정의 달 특별주간에는 대전문학관 야외에서 사회 전시가 개최 옥상..

코레일 페이코포인트로 결제 시 페이코포인트 7%적립 이벤트 [내부링크]

코레일 페이코포인트 결제 시 페이코포인트7%로 적립 이벤트 한국철도공사가 엔에이치엔페이코와 5월2일 ~5월8일까지 승차권을 구입할 때 간편결제 수단 페이코포인트로 결제하면 페이코포인트7%를 적립 페이코포..

교육기업들이 가정의달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내부링크]

교육기업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 1.좋은책신사고 가정의달을 맞아 우공비 일일공부 구매 이벤트를 진행 온라인 서점에서 우공비 일일공부 구매 시 수량에 따라 공부 연필과 오답 지우개 공부 노트..

KB증권 다양한 연금꽃길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KB증권 다양한 연금꽃길 상품 이벤트를 진행 MZ1981년~2004년출생자 KB증권은 6월말까지 진행되는 KB 연금꽃길 이벤트의 일환으로 IRP개인형 퇴직연금 및 연금저죽계좌 신규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한 MZ세대에..

KB국민카드 우리동네 체크카드 발급 회원 대상 5월 이벤트 [내부링크]

KB국민카드 우리동네 체크카드 발급 회원 대상 5월 이벤트 5월13일 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탈모치료기,다이슨 드라이기 등 총 5,162명에게 경품을 지..

통영시 2022 신혼여행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통영시 2022 신혼여행 떠나요 이벤트를 진행 통영시는 2022 통영 여행가는 해를 맞아 통영을 방문할 예정인 예비 신혼부부 및 4년 이내의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2022년 통영으로 신혼여행 떠나요 이벤트를 추진..

한국관광공사 ESG와 함께 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시작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 ESG와 함께 하는 2022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시작 문화체육부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7일 오전 10시 부터 국내 숙박 할인 쿠폰 발급을 개시 발급될 쿠폰 수량은 총 100만장으로 숙박비 7만원 이하면..

신한은행 주니어 저축왕 IS BACK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신한은행 주니어 저축왕 IS BACK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2022.531까지 신한은행은 미성년자 통장 신규 소유 시간을 호기기적으로 줄인 미성년자 미리작성 프로세스의 출시를 맞춰 주니어 저축왕 IS BACK이벤..

신한은행 땡겨요 적금 출시 기념 최대 21,000원 쿠폰 이벤트 [내부링크]

신한은행 땡겨요 적금 출시 기념 최대21,000원 쿠폰 이벤트 진행 신한은행이 상생형 배달앱 땡겨요에 적금을 결합한 신한 땡겨요 적금을 출시 신한 땡겨요 적금은 매주 적금을 납입해 (자동이체 필수) 단기간에..

신한은행 주택청액 신청신청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신한은행 주택청약 신청신청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 신한은행 20세 이상 (2003.12.31 이전 출생자) 누구나 가입하면 캐쉬백과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주택청약 페스티벌 신청신청 이벤트를 실시 이벤트는 20세 이..

키움증권 신규 또는 휴면 고객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할인 [내부링크]

키움증권 신규 또는 휴면 고객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기간 2022.6.3까지 키움증권은 신규 및 휴먼 고객을 대상 국내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

하나은행 편의점 CU Z세대 맞춤형 카드 CU 영하나플러스체크카드 출시 [내부링크]

하나은행 편의점 CU Z세대 맞춤형 카드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 출시 CU 영하나플러스 체크카드는 주민등록증을 생애 최초로 발급받는 만 17세~만 20세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기획한 상품 편의점 5% 배달 5% 대..

삼성증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Z 플립3.갤럭시워치4 등... [내부링크]

삼성증권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갤럭시Z 플립3.갤럭시워치4 등... 기간 2022.3.7~2022.3.31 삼성증권에서 ISA 계좌 잔고에 따라 커피 기프티콘에서 갤럭시Z 플립3까지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 삼성증권..

kfc 징거버거 1+1 (2일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내부링크]

kfc 징거버거 1 + 1 (2일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2022.4.16~17 2일간 kfc앱으로 주문하면 징거버거 1+1 주는 이벤트 징거버거는 kfc의 가장 대표적인 버거로 오랜 시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그..

당근페이 전국 서비스 오픈 기념 계좌 연결 진행한 고객 대상 이벤트 [내부링크]

당근페이 전국 서비스 오픈 기념 계좌 연결 진행한 고객에 당근머니 지원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3.16~2022.3.31 당근마켓이 당근페이 전국 서비스를 오픈 기념 계좌 연결을 진행한 고객에 당근머니를 지원 시..

제주은행 3월31일까지 새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 [내부링크]

제주은행 3월31일까지 새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시행 기간 2022.3.14~2022.3.31 대상 제주은행카드 개인회원 (단 e나라도움개인체크카드 및 보조금체크카드 제외) 문구,도서,전자제품,의류 및 병원.약국 가맹점..

NH농협금융 새봄맞이 비대면 예.적금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 [내부링크]

NH농협금융 새봄맞이 비대면 예.적금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 이벤트 기간 2022.3.2~2022.3.31 1.봄바람 휘날리며~ 대상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적금 상품 가입한 전 고객 응모방법 자동 응모 당첨자발표 2022년 4..

KB국민은행 9 TO 6 Bank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KB국민은행 9 TO 6 BANK가 무엇인지 아시나요? 시행일 2022.3.14 영업시간 오전9시~저녁6시 9 TO 6 Bank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한 은행 영업시간 조정 오전9시~오후 5시30 아침.저녁 30분씩 단축 영업 운영(별..

농협은행 출범 10주년 NH 더 행복한 동행예금 출시 가입 이벤트 [내부링크]

농협은행 출범 10주년 NH 더 행복한 동행예금 출시 가입 이벤트 이벤트 기간 20223.3~2022.4.30 1.이벤트 살짝!설렜어 대상 고객 이벤트 기간 내에 전 채널 (영업점,NH인터넷뱅킹,NH스마트뱅킹 에서 NH 더 행복한..

신한은행 10달러로 떠나는 호캉스 이벤트 선착순 1만명 [내부링크]

신한은행 10달러로 떠나는 호캉스 이벤트 선착순 1만명 이벤트 기간 2022.3.2~2022.4.30 10달러 거래하고 호캉스 가자! 해외송금,외화예적금 하면 GS 편의점 3천원 모바일 쿠폰 선착순 1만명 외환거래란 은행 창..

신한은행 고등학생 2만원 지원 받아 청약통장 만들자~! [내부링크]

신한은행 고등학생 2만원 지원 받아 청약통장 만들자! 2022.2.18~2022.11.30 이벤트 대상 2004년~2006년 출생 청소년 메인 이벤트 청약 무료가입:청약 신규시 2만원 (바우처)를 100% (바우처 기수혜 고객은 문화..

신한은행 슈프라이즈 스캇 드로우 이벤트! 한정판 신발의 주인공은? [내부링크]

신한은행 슈프라이즈 스캇 드로우 이벤트 한정판 신발의 주인공은? 기간 2022.3.7~2022.3.21 참여 대상 신한 쏠 회원 누구나! 이벤트 경품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조던1 ,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레트로..

KB국민은행 My 저금통과 함께하는 이만큼 챌린지 이벤트 [내부링크]

KB국민은행 My 저금통과 함께하는 이만큼 챌린지 이벤트 My저금통이란 내가 선택한 챌린지에 따라 알아서 돈이 쌓이는 똑똑한 저금통 이벤트 기간 2022.3.2~4.30 대상 및 방법 My 저금통 가입 및 목표챌린지 참..

우리은행 목표 달성하면 최대 7만원 캐시백 주는 이벤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우리은행 목표 달성하면 최대 7만원 캐시백 이벤트 응모 기간 2022.3.2~2022.3.31 선착순 45,000명 응모 완료 시 응모 마감 이용 기간 2022.3.1~2022.3.31 대상 우리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법인카드.기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