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dalcom의 등록된 링크

 lovelydalc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2주 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현재 400명대의 환자 발생이 지속되고 있어서 거리두기가 장기화에 따라 계속적인 인내를 요구하기에는 한계가 있는만큼 현 거리두기 단계는 2주간 유지하고 일부 방역조치의 경감..

2021년 교육급여•교육비 지원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정부에서 자녀의 교육비를 지원해 주는 사업 제도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신가요? 초중고등학교를 진학한 자녀를 둔 부모님에게는 꼭 필요한 내용이니 대상자라면 꼭 신청하..

[티스토리] 티스토리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하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모바일 앱과 모바일 웹에서 카카오계정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티스토리 로그인방법 선택하기 '카카오계정로그인' 선택시 스마트폰에 설치된 카..

[책] 김난도 교수 트렌드 코리아 202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트렌드코리아2021' 책이 나왔다 해서 직접 구매해서 읽어 보았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은 변화의 방향이 아니라 속도다.' '트렌드코리아2021'의 핵심메세지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서포터즈] 2021 국가인권위원회 온라인 서포터즈 벌별기자단 모집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오늘은 #대외활동 #서포터즈 #기자단 등의 활동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봐야할 소식입니다. 2021 국가인권위원회 온라인 서포터즈 별별 기자단 모집 소식을 자세히 전해드리겠..

티스토리 시작 하루만에 다음 상위노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블리달콤입니다. 오늘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했는데 아무도 방문을 안올줄알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방문자수가 늘었습니다.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책리뷰 do eat again: 소중한 사람들..

[러블리 달콤의 책리뷰]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후기 [내부링크]

올해 블로그를 시작하기로 맘을 먹고 서점가서 책을 고르다가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라는 책이 있어서 한번 책을 읽어보기로 했습니다. " 자기만의 플랫폼 구축하기, 내것의 힘은 강하다" 자기만..

[러블리 달콤의 책리뷰] do eat again: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윤은혜 with 후기 [내부링크]

do eat again: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윤은혜 with 러블리한 느낌의 책표지 :) 저에게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여주인공으로 기억되는 배우 윤은혜 이번에 do eat again 요리책이 나와서 궁금해서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