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yhoney의 등록된 링크

 lovelyh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육아일기] 신생아 수유간격, 수유량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제 딸이 태어난지 벌써 한달이 되었습니다!!(짝짝짝) 몇일 간 출산휴가 + 재택근무하면서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게 되었는데요 가장 큰 고민이 수유간격과 수유량이었습니다...

3사 유일한 무약정 데이터 무제한 제공, LG유플러스 온라인 전용 요금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3사 중 유일하게 약정이 없으면서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요금제를 출시한 LG유플러스의 5G/LTE 다이렉트 요금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1. 요금제 스펙 구분..

하트시그널3 박지현 옷 : '20년 패션 트렌드 얼씨룩(Eathy look), 여친 룩의 정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하트시그널3를 애청하고 있는데요^^ 매회 시청하면서 박지현님의 눈길이 갔습니다. 박지현님은 밝은 미소에 특유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계속받았었는데요 외모에서 풍..

직접 부른 결혼식 축가 : 김동률 - 감사, 노을- 청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작년 11월 제 결혼식에서 직집 불렀던 축가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사실 유튜브 채널 개설을 해서 파일도 올려볼겸^^;;) 1. 노을 - 청혼 제 친동생과 친구들 불러..

[육아일기] 신생아 수유간격 체크를 위한 필수 앱 : 독박육아 벗어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5/7일 드디어! 제 와이프와 딸이 조리원에서 나와 집으로 왔습니다. 집에 온 첫날은 저희 부부 둘다 뜬눈으로 밤을 지샜는데요 최근들어 가장 피곤한 날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해외사례를 통해 본 블로그의 미래 : 블로그는 정말 사라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요즘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요 잘하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 강의 자료도 많이 찾아보곤 합니다. 몇몇 동영상을 시청하던 중 블로그가 더이 상 미래가 없다고 주장하는..

코로나19로 인해 방송사(지상파, 종편)의 광고수익은 늘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께서 집콕을 굉장히 오래하셨던 경험들이 있으실텐요 이러한 집콕들 덕분인지 달고나커피 등 시간을 보내는 콘텐츠들이 유행하기도 했었죠^^ 뿐만..

미국 버라이즌(Verizon) '20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제 업무와 관련 있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통신분야인데요 미국 버라이즌(ver미국 버라이즌(Verizon) '20년 1분기 실적 및 향후 전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프리바이오틱스 두유 추천 : 산후조리원 두유, 인생 두유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최근 건강보조식품 중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이 유산균인데요 TV광고이며, SNS 인플루언서들의 피드에서도 자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차..

하트시그널3 스포? 이가흔, 천인우 데이트장면 포착 [내부링크]

※ 주의 : 하트시그널3의 중요한 스포일러가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 뜬금없이 한장의 사진을 받게되었는데요 과연 이 사진이 하트시그널3의 결말일까요? 1. 포스터를 통한 예..

입사 후 당신의 책상에 있어야할 사무실 아이템 (업무효율 높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입사 한지 벌써 8년차인 직장인입니다. 정말 신입사원으로 입사한지 엊그제 같은데요 ~이렇게 시간이 지났다니 놀랍기만 하네요 오늘은 신입사원 책상에 있어야할 아이템! 업..

2020년 기준, 강동구 출산 선물 챙기세요! (출산축하금, 아동수당 등) [내부링크]

https://lovelyhoney.tistory.com/34 [넷플릭스] 출산을 앞둔 부부라면 반드시 봐야할 다큐멘터리 : 베이비스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출산을 앞둔 부부라면 반드시 봐야할 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정경호 주연의 B급 영화 (Feat. 하정우 감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요즘 화제의 드라마를 꼽으라면 부부의 세계와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꼽을 수 있을것 같아요! 부부의 세계는 늘 어둡고 긴장감이 넘치는 스릴러적 전개로 가슴을 쫄깃하게 한..

5월 서울 전시회 : 한국의 존레논 - 오노요코 커플, 김환기 - 김향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정말 가보고싶은 5월 전시회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로 한국 미술작품 최고 경매가(132억) 로 낙찰된 김환기님 전시회입니다. https://biz.chosun.com/site/data..

하트시그널3 옷 정보 : 임한결 가디건, 정의동 후드티, 김강열 니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하트시그널3 여성 출연자분들의 옷 정보 관한 포스팅이 많았는데요~ 이번 주 5회 방송분에서 남성출연자분들이 입고있었던 옷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임한결..

하트시그널3 5회 이가흔 옷 정보 : 무스탕, 티셔츠, 원피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이번주 하트시그널은 예상치 못한 러브라인 전개로 많은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본격적으로 많은 일들이 벌어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입니다. 1회~ 4회까지는 비교적 명..

어버이날 센스있는 선물 : 붓기 빼주는 붓기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렁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얼마 전 와이프가 출산을 해서 귀여운 딸아이가 세상에 나왔어요~ 지인들의 많은 축하와 선물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선물 받은 것 중 붓기에 효과적이라는 '라온차'를 한번 살..

구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이유 그리고 그 대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슬픈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ㅠ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거절되었기 때문입니다. 어떠한 사유로 구글 애드센스가 거절되었고 그 대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개설 3주만에 일 방문자 수 1,500명 달성, 잘한 점과 못한 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블로그 개설 3주만에 일방문자 수 1,500명 달성 기념포스팅입니다!! (15,000명 아니고 1,500명 맞습니다. ^^;;) 일 방문자 수 1,500명 결코 많은 숫자는 아닐 수 있..

면접볼 때 자신감 있게 의사전달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자신감 있게 의사전달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1. 바디랭귀지 -눈맞춤, 얼굴표정 ,손 제스쳐 ,자세 ,공간활용 2. 목소리변화 -크기, 빠르기, 높낮이, 포즈..

[직장인 에세이#5] 쉽다는건 [내부링크]

쉬운게 좋은 것이다. 내 생각을 어렵게 표현하면 멋지고 아름다워 보이는 건 사실이지만 쉬운건 좋은 것이다.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게 그게 아름다운 것이다. 어린아이들이 보아도 그게 무슨 내용인지 그게 어떤..

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원피스, 서민재 팔찌, 박지현 가방 데이트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어제 하트시그널 끝나고 반응이 뜨겁네요 그들의 러브라인에도 변화가 있었을까요? 앞으로 진행이 많이 궁금해지네요 :) 첫 데이트인 만큼 여성 출연자분들의 데이트룩도 돋..

하트시그널3 박지현, 임한결 서촌 데이트 장소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방금 전 하트시그널 방송이 끝났네요 오늘 러브라인은 각자 마음과는 다른 것 같네요^^ (스포가 될 수 있으니 여기까지!) 오늘 방송 커플들의 데이트 중 가장 인상깊었던..

지구의 날(Earth day) 캠페인! BTS와 같이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지구의 날'입니다. 요즘 기업들의 트렌드가 친환경이 아닌 필환경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환경을 위해 어떤걸 하자라고 했다면 지금은 환경을 생..

색상환을 활용한 옷 잘입는 법 : 색깔 코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간단하게 옷 잘입는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밀은 바로~바로~ 바로! 아래 색상환입니다. 1. 바탕이 되는 기본 색 아이템은 필수 -..

어디까지 먹어봤어? 산후조리음식의 끝판왕 미역국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조리원에 들어온지 벌써 5일째 되는 날이네요~ 조리원에서는 산모들이 질리지 않도록 미역국이 참 다양하게 나왔는데요 도대체 미역국의 장르<?>의 끝은 어딘지가 궁금해졌습..

디스패치 기사로 본 배우 하정우님의 협상기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 디스패치 기사를 보고 크게 한번 감탄했습니다. 바로 배우 하정우님이 해커를 대상으로 한 카톡내용이었는데요 https://www.dispatch.co.kr/2075934 [단독] “그..

[직장인 에세이#4] 그녀가 사라진 이유 [내부링크]

감기에 걸렸다. 감기는 불치병이다. 그녀도 감기에 걸렸으면 좋겠다 그녀가 불치병에 걸렸으면 하는 바람이 차마 실현되면 너무 무서우니 감기쯤은 걸려서 고생 좀 했으면 싶었다. 어느날 갑자기 사라진 그녀에게..

[직장인 에세이#3] 해피투게더 [내부링크]

https://lovelyhoney.tistory.com/33 [직장인 에세이#1] 슈가맨에서 당신을 볼줄이야 지친 회사생활을 마치고 명절이 되면 내려가는 고향, 요즘 다 커버린 동생들과의 대화할 주제도 시간도 그리 많지 않다. 그러..

부부의세계 한소희 메이크업과 패션아이템 정보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jyryu2/221904225770 부부의세계 몇부작? 회차정보와 스카이캐슬의 공통점 안녕하세요!요즘 드라마 부문 화제성과 시청율 모두 잡고 있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너무 핫하네... blog...

비오는날 듣기 좋은 한국가요 TOP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흐리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빗소리와 함께 어울리는 음악 선정해 보았습니다. 우리 같이 들어요^^ 1. 김예림 -Rain https://youtu.be/EH_k_..

[육아일기] 신생아 황달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 남편입니다. 드디어!! 4월 16일 8시59분에 저의 첫딸이 세상에 태어났습니다♥ 새로운 생명을 보는 이 신비로운 경험은 정말 말로는 형용할 수가 없네요^^ 콜롬비아가 신대륙을 발..

편견에 사로잡힌 관객들, 영화 의뢰인 결말이 주는 메세지 [내부링크]

※ 주의 : 영화 의뢰인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법정스릴러물로써 증거가 불충한 사건에 대한 심리전 속에서 몰입도가 강한 영화입니다. 극중에서 하정우와 박희순은 이러한 정황과 사건에서..

하트시그널3 결말? BGM으로 본 정의동의 러브라인 복선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jyryu2/221897675754 하트시그널3 정의동의 정의로운 짝사랑! 반격은 시작될까? https://lovelyhoney.tistory.com/24하트시그널 유튜브 채널 라비티에서 오늘 방송될 하트시그널3 3회 방송..

제주도에서 기념일을 챙길만한 레스토랑 추천 : 민트레스토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지난 해 여름 와이프와 결혼 전에 갔던 제주도 여행을 리뷰해보고자합니다. 제주도는 정말 아름답고 맛집도 많고 여러가지로 제가 완소하는 곳인데요 ~ 그래서인지..

용산역 이촌역 미들급 스시집 스시사이 오마카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저는 지금 딸아이를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에 들어와있는데요 (코로나19로 인해 한번 들어오면 나갈 수가 없는 상황이에요) 그래서 그동안 못했던 포스팅을 한번에 올리기로 결..

신혼의 맛, 쉽고 이쁘게 만드는 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저는 아직 결혼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요~ 신혼의 재미는 뭐니뭐니 해도 같이 요리하고, 식사를 하는것 같아요 정말 식구가 된 느낌을 받게되요! 장모님이 주신 갈치..

바다맛집, 숨겨진 명소 동해 어달해변(숙소 어쩌다어달, 오뚜기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지난 겨울즈음해서 여행갔던 동해 어달해변을 소개시켜드릴까 해요! 개인적으로 동해를 무척이나 좋아해서 강릉 사천해변을 자주 놀러갔었는데요 어달해변은 사천해..

[직장인 에세이#2] 일상을 비트는 경험, 여행 [내부링크]

에피소드1. 돈이 다 떨어져 버렸다. 아니, 소매치기에 의해서 돈이 다 털어져 버렸다. 눈앞에 있던 프라하성 입장권을 살 돈 조차 남지 않았다. 그래도 2시간 뒤면 '나의' 조국으로 떠나는 비행기에 몸을 실을 수..

[넷플릭스] 출산을 앞둔 부부라면 반드시 봐야할 다큐멘터리 : 베이비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출산을 앞둔 부부라면 반드시 봐야할 다큐멘터리를 추천하고자 해요^^ 바로! 바로! 바로~~~ 베이비스 : 눈부신 첫해 입니다. (어제 복면가왕 시청 후유..

[직장인 에세이#1] 슈가맨에서 당신을 볼줄이야 [내부링크]

지친 회사생활을 마치고 명절이 되면 내려가는 고향, 요즘 다 커버린 동생들과의 대화할 주제도 시간도 그리 많지 않다. 그러나 18년 추석은 좀 달랐다. 남동생이 우연히 보여준 유튜브 영상은 나를 곧장 중학생..

1인 미디어를 생각하고 있다면 주목! 정부지원을 통해 쉽게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과기정통부와 한국 전파진흥협외는 1인미디어 산업 육성을 위해 아래 같은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트위치와 같이 1인 방송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명작영화 추천] 인터스텔라 : 인류를 존속하게 해주는 2가지 요소 [내부링크]

※ 주의 : 영화 인터스텔라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45290 인터스텔라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출퇴근길에 듣기 좋은 음악 : 하트시그널3 BGM (1회 삽입곡 중 선정)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를 정말 애청하고 있는데요 하트시그널은 BGM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1회 삽입곡 중 출퇴근길에 듣기 좋은음악 몇개 선정해 봤습니다.^^ 1. REAL THING - LA FELIX https://www.youtube.com/watch?v=3jQ..

하트시그널3 이가흔 옷 정보 (퓨트로 아이템)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jyryu2/221902640238 하트시그널3 정의동 옷 정보(아메리카룩, 워크웨어) https://lovelyhoney.tistory.com/29안녕하세요요즘 화제가 되고 잇는 하트시그널3!그중에 제가 응원하고... bl..

건대 자양동 숨은 우둔살 수육 맛집 발견 : 민정식당 [내부링크]

전화 : 02-452-3574 주소 :서울 광진구 아찬산로 42길 41-4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일요일 휴무) 대표메뉴 수육(대) 55,000원 수육(중) 40,000원 수제돈까스 9,000원 설렁탕 8,000원 도기니탕 13,000원..

뚝섬한강공원 근처 꼭 가볼만한 예쁜카페 <뚝방길 홍차가게> [내부링크]

오늘은 창립기념일 휴무였습니다 (얏호!) 다른 분들은 출근하는 날 쉴 수 있다는 건 왠지모를 더 큰 기쁨을 줍니다(죄송^^) 모처럼 평일 휴무, 몇일 전 와이프가 찜해 두었던 <뚝방길 홍차가게>를 가보기로 했습니..

2020 스타벅스 벚꽃 에디션 상품라인 (텀블러/머그잔) [내부링크]

매년 봄 시즌이면 기다려지는 스타벅스 벚꽃 에디션 상품라인 소개입니다. :) 저는 이번에는 글라스라인에 있는 컵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서 구입하고 싶은데요! 바로 요녀셬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 여름..

가보고 싶은 4월 서울 전시회 TOP 3 [내부링크]

https://lovelyhoney.tistory.com/63 5월 서울 전시회 : 한국의 존레논 - 오노요코 커플, 김환기 - 김향안 안녕하세요 사랑스런 관종남편입니다. 오늘은 정말 가보고싶은 5월 전시회를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바..

하트시그널3 스포? 그녀들의 첫 데이트 상대 예측 [내부링크]

https://blog.naver.com/jyryu2/221897675754 하트시그널3 정의동의 정의로운 짝사랑! 반격은 시작될까? 하트시그널 유튜브 채널 라비티에서 오늘 방송될 하트시그널3 3회 방송분이 선공개되었습니다. 10분뒤면 방..

3사(SKT,KT,LG유플러스) 5G 요금제 비교 : 5G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내부링크]

2019년 4월, 이통3사는 세계최초로 5G 상용화를 시작으로 다양한 5G 요금제를 출시했습니다. 출시 초기 갤럭시S10, V50과 같은 단말기에 보조금이 크게 실리면서 5G 요금 가입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다만..

[명작 영화 추천] 범죄와의 전쟁 리뷰_권총에 담긴 의미(스포 有) [내부링크]

범죄와의 전쟁_ 1990년 노태우대통령 집권시기, 범죄의 전쟁을 선포하는 시대적 배경과 맞물린 이 영화는 우리사회의 부조리한 모습을 비추고 있다. 우리나라가 유교를 밑바탕으로 하고 있는 만큼, 학연, 지연,..

[경영전략] 스타가 되는 법과 스타기업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한 무명가수가 있었다. 그의 꿈은 최고의 노래로 모인 앨범을 발매하여 스타가 되는 것이었다. 그래서 고된 시간이었지만 자기 스스로 다른 가수들의 올리지 못하는 음을 올리기 위해, 갖은 연습과 수련을 하루도..

입안까지 행복한 서울 반야트리 호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딸기뷔페 (비타민C 양껏 충전^^) [내부링크]

구정이 지난 후, 들렸던 반야트리 호텔 딸기 뷔페리뷰에요~ 항상 느끼한 음식을 많이 먹는 설날인만큼 서울에 올라오자마자 상큼한게 땡겼습니다. 특히, 와이프도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서 음식을 잘 못먹었고 상큼..

겉바속촉의 정석 파운드케잌 맛집 호과자 : 상일동역, 고덕그라시움 주변 맛집 [내부링크]

강동구 상일동역 고덕그라시움이 신혼 첫집이에요 :) 대규모 아파트여서 고층건물은 즐비하지만 아직 상가들이 완전히 들어오지 않아 주변 맛집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발견한 호과자라는 디저..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 시, 간단하게 점심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는 일이 잦아졌어요! 매번 배달을 시켜먹기에는 건강이 걱정되고, 매번 밥을 하기에는 너무 힘들고 그래서 간단하게 집안에서 샐러드와 스콘을 해먹었습니다. 짜잔~ 집 냉장고를 털어서 만든..

울컥하게 만들었던 영화 속 이별장면 [내부링크]

언제부턴가 내 취미생활로 자리잡은 영화보기. 사실 너무 평범한 취미생활이지만, 그래도 이만한 취미생활이 또 없는 것 같다. 나른한 오후에 , 그리고 심심한 마음달래기에, 한편으론,우울한 마음 달래기에는 영..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올림픽공원 산책 [내부링크]

목련은 아름다움은 잠시만 즐길 수 있어요 목련 아쉽 ㅠ 하지만 솟아나는 다른 새싹들 올림픽 공원엔 조형물도 많아요 정말 흐드러지게 핀 벚꽃 이쁘다 ㅠ 한장 더! 이제 꽃망울을 터트리려고 준비중 ^^..

[드라마 추천] 드라마 시청율이 높았던 명작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내가 뽑은 한국 명작 드라마 10선 요즘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라는 드라마가 핫하네요^^ 저도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문득 드라마를 보다가 예전에 내가 울고웃으며 보았던 드라마가 뭐가 있었지 생각하다가..

[책 추천]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정의동 님이 선물했던 책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3회 BGM으로 예측해본 정의동님 러브라인 https://lovelyhoney.tistory.com/41 하트시그널3 결말? BGM으로 본 정의동의 러브라인 복선 https://blog.naver.com/jyryu2/221897675754 하트시그널3 정의..

업무효율을 높여주는 프레젠테이션 스킬 : 학교강의, 회사발표 활용 [내부링크]

오늘 강의에서 (주)스타코치 최은석 수석코치의 프레젠스테이션 스킬에 대한 강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발표를 많이 하게 될 대학생들이나 회사에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은 아닐지라도 그동안 발표에 있..

영화 메멘토 기록에대한 믿음. 그리고 그것에 대한 환상 [내부링크]

사진을 흔들고 있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된다. 하지만 어쩐지 좀 이상하다. 폴라이로이드 사진이 흔들면 모습이 나타나야 하지만 좀처럼 그 모양이 나타나지 않고 사라지기만 한다. 영화 도입부 부터 이 영화는..

핸드폰 판매 경험으로 써 본 설득의 기술 [내부링크]

사람들 사이에서 오가는 수 많은 말들에는 부탁을 들어달라는 요청이나 요구가 항상 있기 마련입니다. 과거에는 정으로, 의리로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부탁을 잘 들어주곤 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풍토가 사라지..

포스터로 예측해본 하트시그널 시즌3 결말 [내부링크]

https://lovelyhoney.tistory.com/41 하트시그널3 결말? BGM으로 본 정의동의 러브라인 복선 https://blog.naver.com/jyryu2/221897675754 하트시그널3 정의동의 정의로운 짝사랑! 반격은 시작될까? https://lo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