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me12v의 등록된 링크

 loveme12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동절기 눈을 대비하는 스노우 체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칭 딸부자 아빠예요. 오늘은 이른 아침부터 내린 눈으로 도로가 많이 미끄러워서 사고소식이 들리고 있은데요. 이럴 때는 안전운전이 제일 좋겠죠. 그와 더불어 스노체인이 필수일 거예요. 스노체인은 대표적으로 뿌려서 쓰는 것과 장착해서 쓰는 타입이 있죠. 저도 구비하고 있고 직접 써 보기도 했는데요. 뿌려서 쓰는 방식인 스프레이 체인은 체인을 타이어에 장착하기 힘드신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제품일 수도 있어요. 저도 써보았지만 눈길에서 확실히 미끄러지는 것도 덜하더라고요. 간편한 사용법 때문에 많은 분들이 월동 도구로 많이들 준비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을 만큼 장점이 많이 있지만 그만큼 단점도 존재하죠. 사용은 간편하지만 체인으로써의 효과 지속시간은 그리 길지가 않아요. ..

청도 프로방스 산타마을 빛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오고 난 후 추위가 계속되고 있네요. 이럴 때일수록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 달에 크리스마스도 있어서 그런지 기념 축제를 많이 하네요. 경북 청도에서도 하고 있는 곳이 있어요. 바로 프로방스 크리스마스 산타마을 빛 축제예요. 지난달 12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하는 이번 축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산타마을 빛 축제를 하고 있어요. 크리스마스 콘셉트답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타 조형물이 많이 있어요.ㅎㅎ 거기에 맞춰서 크리스마스트리도 함 꺼 꾸며져 있답니다. 걸어 다니는 거리 곳곳에 산타 조형물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전시되어있는데요. 함께 사진을 찍으면 재이 있을 거 같아요. 밤에는 빛 축제에 맞게 조형물에 불빛이 나와서 야간에도 아주 볼거리가 많이 있어요. 전개 인적으로 밝은 주간보..

대구 달성군 크리스마스 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딸부자 아빠예요.(자칭 딸부자예요.ㅎㅎ) 오늘은 대구에서 하고 있는 크리스마스 축제를 알려드리려고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올수록 기념 축제를 많이 하고 있어요. 대구에서도 하고 있고요. 네이처파크에서 하는 미라클 크리스마스죠. 리조트 스파밸리-네이처파크에서 하고 있는 이번 축제는 내년 1월 8일까지 하는데요. 날씨는 추워도 아이들과 함께 가도 되고 연인들이 함께 가도 되죠. 네이처 파크는 동물원도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 수도 있겠네요. 크리스마스 축제라 귀엽고 이쁜 조형물도 많이 준비한 거 같더라고요. 예전에 한 번쯤은 해봤을 게임인 쿠키런의 케릭 터들도 있고요. (쿠키런 게임은 저두 많이 했었죠.ㅎㅎ) 크리스마스 축제이다 보니 콘셉트가 크리스마스 위주의 조형물이 많은 거 같아요. 옛날 크리..

안산 별빛마을 빛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 춥네요. 확연한 겨울인 게 실감이 나네요. 추워진 만큼 빛 축제를 하는 곳도 하나둘 생겨나고 있죠. 안산에서도 빛 축제를 하는데요. 여긴 1년 내내 하고 있어요. 겨울에 보는 것도 춥긴 하지만 낭만이....ㅎㅎ 안산 별빛마을 포토랜드에서 하고 있는 별빛축제는 겨울로 들어서면서 밤이 길어지고 빨리 찾아오면서 점등시간이 오후 5시로 앞당겨져서 좀 더 일찍 볼 수 있어요. 그렇지만 반려동물은 동반 입장이 안된다고 하니 참고들 하셔야 할 거 같아요. 가시기 전에 운영시간을 미리 숙지하시고 가야 혹시나 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겠죠?ㅎㅎ 체험 프로그램도 하고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체험의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이..

대전 유성온천 축제 소개예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다음 달이면 크리스마스네요. 그래서인지 축제를 하는 곳이 생기고 있어요. 이번에 대전에 있는 유성온천에서도 크리스마스 기념 축제를 해요. 유성온천공원에서 하는 이번 축제는 관광지인 유성 온천답게 볼거리가 많은 거 같아요. 대전광역시 유성구에서 주최하 고주 관하는 이번 축제는 유성 공원 일대에서 진행되는 거 같아요. 기간은 12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진행하는 일정이고요 크리스마스 축제인 만큼 내년 1월 24일까지 대학로와 온천로 일원으로 빛 거리를 조성한 다고 해요. 너무 이쁠 거 같아요~ 그리고 축제 첫날에는 대형 성탄트리 점등식이 있다고 해요.(왠지 사람이 많을 거 같아요ㅠㅠ) 그래도 왠지 보고 싶네요.ㅎㅎ 축제기간에는 크리스마스 마켓이라고 해서 리스, 트리, 캔들 같은 크..

서울 종로구 익선동 일미양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한바탕 오고 나더니 급격히 추워지고 있어요. 이럴 땐 알코올이 좀 들어가야죠.ㅎㅎ 규모가 큰 건 아니지만 맛이 좋은 곳이죠. 안으로 들어오면 엄청 깔끔한 분위기가 좋아요. 메뉴도 다양하고 당연히 식사류도 있어서 누구든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카운터에는 요렇게 코로나 관련 문구도 해놓으셨는데.... 깜찍한 어필.ㅎㅎㅎ (사장님 센스쟁이~~) 요렇게 꼬챙이에 꽂아서 구워 먹는데요. 양고기의 냄새를 가계만의 소스로 냄새를 잡아서 양고기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전혀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꼬챙이에 끼워서 구워 먹을 수도 있지만 요렇게 그냥 구워서도 먹을 수 있어요.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는 거죠.ㅎㅎ 고기에 찍어먹는 양념도 이렇게 별도로 구비하고 있어서 부족하거나 다른..

제주도 우도맛집 풍원을 소개할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가 떨어지니 엄청 추워졌어요. 그래도 맛집은 변함없이 찾아가 봐야겠죠?ㅎㅎ 바로 우도 맛집 풍원이에요. 항구(하우목동항)에서 3분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그리고 우도 하면 렌터카가 빠질 수 없는데요. 바로 앞에 렌터카 사무실이 있어서 식사 전이나 후에 쉽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우도의 땅콩 술을 맛볼 수 있어요. 캬~~~~~ 내부도 넓고 깔끔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식사 전후에 커피 한잔하면서 대기할 수 있는 곳도 넓은 곳이라 부담 없이 대기할 수도 있고요. 이곳도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기다리면서 심심하지도 않아요. 한치 주물럭을 맛볼 수 있는데요. 자연산 한치가 들어간 한치 주물럭은 그냥 쌈을 싸 먹어도 맛있고요. 땅콩 술과도 너무 잘 어..

메모리폼 매트리스 템퍼페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정보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템퍼 직구 투어 스룸이에요. 침대를 쓰시는 분들도 많이 있지만 침대 없이 바닥에 매트리스를 쓰시는 분들도 있기 마련이죠. 그리고 침대 위에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올려서 쓰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저두 허리가 안 좋아서 바닥에 템퍼를 깔고 자고 있긴 하지만 뭔가 부족한 느끼이... 여기 템퍼 직구 투어 스룸은요. 미국에서 많이 권장하는 템퍼 페딕을 구매할 수 있어요. 수입 매트리스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문점이에요. 그래서 주문하면 미국에서 구입하고 국내 구입 후 주문자에게 안전하게 배송 완료 후 향후 as까지 완벽하게 해 준답니다. 템퍼 페딕 매트리스는 누웠을 때 인체의 무게와 모양 및 온도에 정확하게 반응해서 모션의 전달을 줄이..

대구 달성군 커피 팜 소개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조금 오다가 이제는 그쳤네요. 그러면서 좀 더 쌀쌀해진 거 같아요. 그래서 커피 한잔의 여유도 좋겠네요. 바로 이곳이에요. 달성군 커피 커피 팜이에요. 푸르른 나무에 둘러 쌓여있는 이곳은 공기도 좋답니다. 커피와 와플을 함께 즐기는 여유를 느끼는 것도 좋겠네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어디 마음 놓고 나가지도 못하잖아요. 방역도 철저하게 하고 있어서 코로나 걱정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디저트로 먹는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요. 케이크에 들어가는 과일도 신선 하답니다. 전용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 걱정 없이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고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세요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전혀 부족함이 없을 ..

제주 초계한우 추천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도 하면 흑돼지가 빠질 수 없죠? 그래서 모슬포 흑돼지 초계 한우를 알려드릴게요~ 쫄깃쫄깃한 흑돼지의 맛이 일품이죠. 문경에서 유명했던 그 모슬포 흑돼지 초계 한우~ 이제 제주에서도 맛볼 수가 있다니~~ 캬~~ 모슬포 초계 한우 제주점의 특별한 점은 매장 전체가 오션뷰라서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어요. 망원경까지 있어서 기회가 있을 때 돌고래가 헤엄치는 것까지 볼 수가 있겠죠. 또한 모슬포 흑돼지 초계 한우만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단연 야외 테라 스라는 점~~ 가족이나 연인들이 함께 와서 푸르른 바다를 감상하면서 함께 먹는 흑돼지의 맛이란~~ 배추부터 고춧가루로 만든 김치까지 모두 다 국산으로만 만드신다고 하니 아이들도 믿고 먹을 수 있겠죠?ㅎㅎ 제주에 오시면 모슬포 흑돼지 초계 한..

군포양념꼬막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리고 있네요. 이런 날은 축구를 보면서 한잔..... 캬~~~~ 그래서 가지고 왔어요. 바로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입니다. (아흐~~ 맛있겠다)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신선하고 맛있는 꼬막을 맛볼 수 있어요. 자연을 담은 건강한 밥상과 사계절 내내 국내산 벌교꼬막을 100% 맛볼 수 있는 남도음식 전문점이에요. 점심 메뉴로 나오는 벌교 간당 꼬막비빔밥. 여기에 또 밥을 비벼먹으면 그 맛이 아주~~ 흐흐흐 점심을 든든하게 먹어야 힘이 나죠. 2인 기준 정식으로 즐길 수도 있어요. 군포 양념 꼬막 남도연에서는 점심 메뉴로 두 가지 더 즐길 수 있으니 더욱더 입이 즐겁겠죠.ㅎㅎ 푸짐하고 신선한 반찬도 많이 나와요. 요놈 양념 꼬막만 있으면 밥 한 그릇이 뚝딱이죠.ㅎㅎ 군포 양..

대전 낙지볶음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소개예요. 대전 맛집 인생 낙지예요. 낙지가 또 기력에 좋다고들 하잖아요. 여기에서는 매우면서 칼칼한 낙지볶음을 만나 볼 수 있어요. 낙지뿐만 아니라 보쌈도 맛볼 수 있는데요. 요놈이 또 낙지볶음이랑 함께 먹으면 기가 막힌 별미랍니다. 대전 맛집 인생 낙지에서는 맛있는 칼국수도 먹을 수 있어요. 낙지와 함께 칼국수 한 그릇 먹으면 속이 든든해요. 낙지볶음에 볶음밥이 빠지면 안 되겠죠? 대전 맛집 인생 낙지에서 낙지볶음을 먹고 나서 그 양념에 밥을 볶아 먹어도 일품이죠.ㅎㅎ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은 대전 맛집 인생 낙지는 데이트를 하다가 출출할 때와서 먹기에도 좋아요. 가족들이 와서 먹기에도 좋고요.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와도 전혀 부족함이 없죠. 맵고 칼칼한 낙지볶음과 ..

허리디스크와 후관절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칭 딸부자아빠입니다. 오늘은 디스크와 후관절염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제가 전문지식이 없어서 유용한 정보인지는 보시는 분들의 판단에 맡길게요.ㅎㅎ 저도 현재 겪고 있고 최근에도 병원을 다녀온 허리 통증은 나이와는 상관없이 고통스럽죠. 직접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꾀병이라고 생각할 만큼 눈에 안 보이는 질병이기도 하고요.ㅠㅠ 저 역시 주변 지인들이 제가 아플 때는 꾀병인 줄 알았다. 직접 아파보니 제심 정을 알겠다고 하더라고요.ㅠㅠ 난 꾀병이 아니 얏!!!! 우선 대부분 허리디스크 즉 추간판 탈출증이라고도 하죠. 이건 척추 사이의 디스크가 튀어나와 신경을 눌러서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이죠. 저도 디스크로 고생하고 있어요. 심해서 시술도 여러 번 받았고요. 건강했던 사람도 갑자기 올 수 있는 부위..

걸으면서 돈버는 캐시워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 명의 딸을 둔 자칭 딸부자아빠예요.ㅎㅎ 오늘은 걷거나 달리기 하면서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을 간단하게 소개하려고요. 바로 캐시 워크!!!! 저두 토스 만보기나 오케이캐시백 만보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애들 엄마가 알려줘서 해보았는데요. 요고~요고~~~~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ㅎㅎ 일단 앱 자체 콘텐츠가 다양해요.ㅎㅎ 통계도 확인할 수도 있고요. 커뮤니티도 가능해서 다른 사용자들과 대화도 되더라고요. 기분에 따라 음악 같은 것도 들을 수 있고요. 캐시 워크는 캐시닥이라는 어플과 함께하면 더 좋답니다. 같은 회사 거지만 방식이 달라요. 우선 캐시 워크는 자체 만보기를 통해 캐시를 받지만 캐시닥은 자체 만보기를 통해 캐시 로또를 받을 수 있어요. 캐시 로또는 매주 토요일에 하는 실제로 또 번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