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rkang의 등록된 링크

 loverk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더존 계정과목 강제수정방법 [내부링크]

더존을 사용하며 결산 준비 계정과목 명칭 수정을 해야할때 더존 -> 회계 -> 기초데이터 -> 기초정보관리 -> 계정과목및적요등록 검정글씨의 계정과목은 마우스 더블클릭 후 수정 가능 빨간글씨의 계정과목은 강..

고용보험 명부 발급 [내부링크]

고용보험 명부 발급하기 위해서 얼마전까지만 해도 https://www.ei.go.kr 로 로그인하여 고용보험 가입자 목록 조회를 하여 특정일까지 조회하면 됐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안내문구가 뜨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

굿나잇 아이마스크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산 굿나잇 아이마스크 내 나이 벌써 42!! 별일없이 피곤하고 아프고.. 요즘 급격히 눈의 피로감이 있어 굿나잇 아이마스크 착용해보기로 했습니다 잠들기 직전 박스 오픈 안포장 오픈 어제밤 침대..

엄마, 주식사주세요 [내부링크]

엄마 주식 사주세요 어렸을때부터 듣던 이야기는.. 노름, 주식 하는 사람 만나지마라! 보증서거나 주식하면 패가망한다! 하지만 '엄마, 주식사주세요' 의 저자 존리는 말한다 노후준비는 주식으로 해야한다고 무..

포노사피엔스2 [내부링크]

아이(중학생)을 키우는 주부로서 읽다보니 점점 더 포노사피엔스는 교육서로서 읽혔다 스마트폰 중독이 부작용이라면 부작용을 피하려고 하며 기회를 놓치는.. 가끔 아들의 스마트폰 사용중에 보면 스마트폰을 켜..

포노사피엔스 1 [내부링크]

아직 반쯤 읽은 포노사피엔스 사피엔스... 뭔지모를 어려울것같은 단어! ㅋ 그런데.. 아니다..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를 말하네 아이들을 둘이나 키우면서 매번 핸드폰을 들고다니는 아이에게 버럭버럭 하는 나..

기초노령연금수급자격신청-복지로 [내부링크]

저희 부모님도 벌써 기초노령연금을 받으실때가 되어 이리저리 알아보았습니다. 만65세가 되면 국가로부터 우편물이 도착합니다 기초노령연금은 만65세 어르신을 위한 복지제도입니다. 하지만 모든 만65세 어르신..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내부링크]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메리츠자산운용 대표로 온 존리 그저 주식 사라는 소리에 처음 읽은 책 '엄마,주식사주세요' 그러고는 비대면 계좌개설... 그런데 무얼사야 할지도 모르겠고 돈도 없고 해서 아무생각 없을..

아주작은습관의힘 [내부링크]

아주작은습관의힘 제임스클리어 지음/이한이 옮김 작은습관이 성공을 이루게 하는 힘이라는 절대적인 이야기 * 목표를 높이지 마라, 시스템의 수준을(어렵지 않게) 낮춰라 - 목표를 높이면 중도포기 시작도 못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