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ock의 등록된 링크

 loveshoc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여자보다 예쁜 남자 이데가미바쿠 성별은 없습니다 [내부링크]

개성있어도 너무 개성있는 모델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람은 일본모델 이데가미 바쿠 입니다. 이름 발음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지만 일본에서는 많이 알려진 모델 입니다. 외모만 보면 진짜 예쁜 여성이라고 생각..

로지텍 게이밍마우스 G102 2세대 라일락 사용후기 [내부링크]

전설의 로지텍게이밍마우스 G시리즈 최신모델 내돈내산 사용기 ! 안녕하세요 ~ 요즘 게이밍 마우스가 게임뿐만 아니라 업무용 디자이너분등 다양한 분야에 대중화가 되어 많이 사용하고 있으시죠? 저는 게임은 잘..

미주라도넛 다이어트 회사간식으로 선택했어요 [내부링크]

통밀도넛이라 몸에 좋은 미주라도넛 다이어트 간식으로 회사에 두고두고 먹으세요 !! 안녕하세요 ~ 아무리 운동을 해도 식단조절을 잘못하면 꽝인건 다들아시죠? 운동도 운동이지만 먹는거 앞에선 한없이 작아지..

맥용 블루투스 갈축 기계식 키보드 키크론K2 페어링도 잘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맥북프로를 구매하면서 맥북에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씩 장만하고 있는데 맥북프로의 고질적인 문제 발열 때문에 키보드를 사용하기 부담스럽더군요 그래서 맥용 키보드를 찾다가 애플 제품들..

윈도우 무비메이커 무료동영상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내부링크]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윈도우 무비메이커 안녕하세요 ! 동영상편집을 많이 하는 요즘시대에 편집 프로그램을 유료로 구매하면 비싸고 무료 프로그램들은 워터마크나 기능이 상당히 적어 화가 나는 경우가 정..

가성비게이밍노트북 HP 17-cd0048TX 인텔 9세대i7-9750H [내부링크]

가성비 정말 좋은 게이밍노트북 HP 17-cd0048TX 후기 입니다. 게임도 하고 싶고 멀티미디어 작업, 영상편집도 해야하고 들고 다니기까지 해야해서 노트북을 써야하는데~ 이렇게 까탈스러운 저에게 주변 지인들이..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브랜드패키지 서비스 [내부링크]

네이버쇼핑에서 브랜드사 가격비교 서비스에서 브랜드패키지로 새롭게 변화하였습니다. 보다 사용자들에게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구매를 위해 브랜드사의 정보 종합 관리 및 마케팅까지 할 수가 있는 서비스라고..

최신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로드 [내부링크]

100%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무료폰트 소개 안녕하세요 ~ 우리가 웹디자인 작업이나 여러가지 온라인으로 글을 쓸때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폰트에요 예뻐서 썼다가 저작권 위반으로 벌금 내면 정말 억울하고 돈..

부산 울산 경남 스마트스토어 교육 스타랩 [내부링크]

부산에서 서울까지 스마트스토어 교육을 듣기 위해서는 교통비 (기차) 10만원이상 + 식사 + (늦어지면) 숙박까지 정말 배보다 배꼽이 큰 경우가 정말 많은데요~ 그리고 갔다오면 배웠던 내용들도 까먹고 다시 물..

부산야외웨딩촬영 라잇그루브와 함께해요 [내부링크]

아름답고 멋진 야외웨딩촬영은 라잇그루브스튜디오와 함께 하세요 ^^ 결혼시즌이 다가온 지금 많은 분들이 웨딩촬영에 지금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데 특히 봄에는 야외에서 촬영하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부산에..

카카오모먼트 광고 대형사고 발생하다 [내부링크]

믿기 어렵겠지만 실화 입니다 !! 2019년 3월 29일 오전 10시 49분경 카카오모먼트(광고)에서 광고비 결제가 이유없이 다량 발생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카카오측에서는 일부 광고주에게만 해당 된다고 하였지만..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 business model canvas [내부링크]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 이해하기 우리는 고객의 삶에 어떠한 가치를 더할 수 있는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이용하면 이러한 문제를 가장 쉽게 풀 수 있으면서 더 짜임새 있고 상식적..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인터넷설문조사 해보세요 [내부링크]

집에서 하기 좋은 부업 인터넷설문조사 엠브레인 !! 안녕하세요 요즘 부업거리 다양하게 많은데 큰 도움이 되는게 몇가지 없어 저도 하다가 중간에 포기하고 그랬는데 제가 유일하게 하는 인터넷설문조사 엠브레인..

국민카드 해외결제 할부전환하기 [내부링크]

해외결제한거 할부전환하기 너무 쉬워요 !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여행 많이 가시는데 할부라는 단어를 영어나 일본어등 다른나라 언어로 말하기 어렵거나 귀찮아서 대부분 일시불로 결제를 많이 하시죠~? 저 역시..

쿠팡파트너스 부업알바로 하기 좋네요 [내부링크]

쿠팡 어필리에이트 취미&투잡으로 좋을듯 ! 안녕하세요~ 요즘 부업관련 다양하면서 좋지않은 것들이 너무 많아 고민 또 고민 하시는분들 정말 많을꺼라 생각이 드네요 저 역시 부업거리가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라..

우정잠옷 파자마파티때 입으면 예쁜 잇템 베스트 3 [내부링크]

친구들과 여행가서 파티할때 입기 좋은 잠옷 베스트 3 안녕하세요 ~ 봄가을 살랑살랑 날씨가 어정쩡할때 부드러우면서 예쁘고 러블리한 느낌이 나면서 꿀잠 까지 잘 수 있는 잠옷세트를 득템 하였답니다 ^^ 산뜻..

모바일쇼핑몰 쇼핑몰앱 여기서만 드리는 혜택 [내부링크]

어렵고 비싸게 느꼈던 모바일쇼핑몰앱 99도씨에서 ! 인터넷쇼핑몰을 하다가 혹은 준비를 하면 느끼는 것 중에 모바일쇼핑몰 운영을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 생각이들어요 ㅠㅠ 요즘은 피씨보다 모바일을 많이 보고..

엔켈리 롯데대구상인점에서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여아브랜드 엔켈리 롯데 대구상인점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주변에 여자아이 있는 집 보면 애들 예쁜 드레스나 옷에 대해 관심이 정말 많은 것 같더라구요 특히 남자보다 여자아이는 예쁜 옷을 보면 너무 가..

비메오(vimeo)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비메오 동영상 다운로드 쉬워요 !! 여러가지 다양한 동영상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 비메오에서 마음에 드는 소장하고픈 영상을 다운로드 하고싶을때가 있을때 쉽게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첫번..

셔터스톡 작가되기 [내부링크]

좋아하는 사진도 찍고 돈도벌고 셔터스톡 작가되는 법 안녕하세요 ! 취미로 사진을 찍거나 재미삼아 찍었던 사진들을 그냥 외장하드에 고이 모셔놓고 있는 것 보다 누구가가 구매를 해주면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

슬랙(slack)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협업할때 필수 프로그램 슬랙(SLACK) 설치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 비즈니스나 스타트업할때 협업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가 되었네요 시대가 엄청 빠르게 진화하는 만큼 각종 프로그램이나 툴 역시 빠..

인터넷설문조사 엠브레인에서 시작해요 [내부링크]

설문조사 엠브레인이 진리인듯 ! 인터넷으로 설문조사 해보셨나요?? 설문조사하면 사람들이 전화 막 해서 예 아니오만 하는 그런 생각이 많으실껀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은 기본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하면서 포..

부산시 창원지원 관련자료 [내부링크]

부산시 창업지원 관련 자료 입니다. 출처 : 부산시 창업지원과 홈페이지

카톡 무료 이모티콘 소개 [내부링크]

카톡 무료 이모티콘 소개해요 카톡하면서 이모티콘이 부족하거나 새로운것에 목말라 있는 분들에게 알려드리는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소개 해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선착순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들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을 알려드려요 미세먼지가 날이 갈 수록 더 심해지는 기분이 들어 마스크만으로 불안하다는 것을 느껴요 ㅠㅠ 미세먼지는 각종 암, 혈관질환, 피부병, 치매, 골다공증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미세먼지 마스크 고르는 법 [내부링크]

미세먼지 마스크 알고 고르세요 ! 미세먼지 주의보가 매일 나쁨이라 너무 걱정이에요 ㅠㅠ 외출하고 오면 목이 따갑고 칼칼한 느낌이 들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녀야 할 것 같아서 미세먼지 마스크 고르는 법에..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티스토리 삽입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티스토리에 쉽게 삽입하는 방법 !! 내 사이트에 있는 콘텐츠를 보다 잘 노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그 중에서 사이트맵 등록에 대해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우선 사..

검색광고 마케터 1급 기출문제 [내부링크]

2017년도 검색광고 마케터 1급 기출문제 공유 합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홈페이지에서 가져왔기 때문에 출처는 100% 정확 합니다. 마케터의 필수 자격증 검색광고마케터 1급 어떻게 준비 해야 할 지 잘모르시..

물 마시는 법 [내부링크]

우리몸에 70% 차지하는 물 마시는 법 잘 마신 물 한잔이 보약보다 더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물은 정말 우리 몸에서 중요하다는 것을 다들 알고 있을꺼에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체온을 유지 할 수 있..

네이버블로그 이미지 원본 다운로드 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블로그 이미지 원본 다운로드 특별한 프로그램 없이 가능해요~ 안녕하세요 ! 보통 네이버 블로그 보다가 소장용 이미지를 원본으로 받고 싶은 적이 많은데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가능해요 ^^ 우선 네이버 블..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인기폭발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 서버 다운 ! 전국이 아닌 전세계적으로 인기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K-POP 대표 아이돌 방탄소년단 공식쇼핑몰이 2018년 2월 21일부터 MD 온라인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기존의 방탄..

카카오톡 숨은기능 [내부링크]

카카오톡 숨은기능 공개합니다 7.0.1 이후 버젼부터 가능해요 ! 안녕하세요 ! 이번에 업데이트가 된 카카오톡에서 우리가 잘 쓰고 있지 않는 기능들이 있어 제가 알려드릴려고 해요 ! 알아두면 쓸때없다고 생각하..

네이버TV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법 [내부링크]

네이버TV 동영상 쉽게 다운로드 하는 법 안녕하세요 ! 네이버tv보다 보면 재미있는 영상 소장각들이 많이 있는데요~ 막상 저장 할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 저작권에 문제가..

페이스북 로그아웃 완벽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세션 로그아웃 하는 법 페이스북을 이용하다가 보면 앱종료만 하거나 피씨에서 로그아웃만 하면 페이스북 계정이 완전하게 로그아웃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페북은 계정 로그인이..

smile-3 [내부링크]

Model : J.Y.J

smile-2 [내부링크]

Model : J.Y.J

smile [내부링크]

Mode; : J.Y.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