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themoment의 등록된 링크

 lovethemomen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애드센스 승인 후 11일차 수익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11일차 입니다. 그동안 제 티스토리에 발생한 수익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승인받는데 2주 좀 안되게 걸렸고 더 자세한 승인 후기를 알..

현대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일정ㅣ회사 재무제표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요즘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으로 공모주 청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오늘은 전자공시시스템의 '현대엔지니어링' 투자설명서를 조회해보겠습니다. 전자공시..

애드센스 광고 단가 높이는 방법 CPC 단가 높이기 [내부링크]

광고 단가를 높이는 방법은 정말 다양한데 오늘은 '노출수'를 이용해서 광고 단가를 높이는 방법을 가져왔습니다. <광고 단가를 높이기 위한 방법> : 노출RPM이 적은 광고 차단하기 애드센스 계정에서 광고 단위마..

좋은 글귀/명언 모음 5탄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는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관이 있으신가요? 오늘 명언은 성공/인생에 대한 가치관이 담긴 명언을 가져왔습니다. * 이미지 저장은 가능하지만 다른 블로그에 포스팅 하는 것은 안됩니다. * 인생..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2일차 경쟁률 [내부링크]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경쟁률 2022-01-19 11시 기준 증권사 KB 대신 신한 미래 신영 하나 하이 배정주식수 4,869,792 2,434,896 2,434,896 221,354 221,354 221,354 221,354 청약자수 1,641,673 427,450 59..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경쟁률 [내부링크]

KB증권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요즘 LG에너지솔루션 공모주 청약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도 오늘 KB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을 했어요! KB증권 LG에너지솔루션 공모..

좋은 글귀/명언 모음 4탄 [내부링크]

마음에 와닿는 명언과 인생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좋은 글귀 모음 4탄을 가져왔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미리캔버스에서 제가 직접 제작한 것으로 다른 블로그에 복제, 도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개인..

좋은 글귀/명언 모음 3탄 [내부링크]

오늘은 성공과 관련된 글귀를 가져와봤습니다. 좋은 글귀 1탄과 2탄이 인기가 나름 좋아서 3탄도 가져왔어요. 1탄과 2탄은 글귀만 적어서 올렸는데 이번에는 직접 제작한 이미지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있는..

좋은 글귀/명언 모음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여러분들은 책을 읽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과거 인물들의 삶의 경험과 조언이 책에 담겨 있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삶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좋은 글귀/명언 모음 [내부링크]

글귀를 보고 과거에 한 행동에 대한 반성, 자신의 미래에 대한 다짐을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다양한 글귀를 가져왔어요. [ 인생에 도움이 되는 짧은 글귀 ]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 벤자민..

카카오펀드 매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저는 주로 주식, 펀드 등에 관심이 많아서 자주 소액으로 투자합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페이 펀드에 있던 상품 중에 '키움똑똑한4차산업혁명ETF분할매수증권투자신탁[혼합-..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설정 바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저는 어제부터 애드센스 광고를 달고 있는데요. 갑자기 이상한 광고가 제 티스토리에 떠서 어떻게 설정해야하나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1. 애드센스 상단의 'Google 광고 i..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요즘 카카오애드핏을 달고 수익이 너무 저조해서 흥미가 좀 떨어져서 오랜만에 찾아오는 것 같아요. 그래도 네이버 블로그는 매일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 해바라기..

마라나타 커피로스터스ㅣ경북도청 카페 [내부링크]

경북도청 호명초등학교 주변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연말에 다녀왔는데 지금 후기를 적고 있어요. 밥 먹고 후식 먹으러 왔어요. 진짜 배터질뻔 했어요. 카페 뒷편에서 찍은 사진 처음에 도청에 마라..

춘식이 무드등ㅣ카카오프렌즈 춘식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춘식이 무드등을 가져왔어요. 평소에 카카오프렌즈에 관심이 잘 없는 편인데 이번에 나온 춘식이는 너무 귀여워서 푹 빠졌어요. 춘식이 무드등 실용성도 좋고 무..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ㅣ생활기록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스낵고 학생 유형 테스트’를 가져왔어요. 학교 생활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두고 어떤 생각을 하는지에 따라 과자 유형을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유형이 나오셨나요?..

2022년도 푸른등대 기부장학금 신청 일자 및 혜택ㅣ한국장학재단 [내부링크]

신청 기간 학생신청 및 서류제출 : 2021. 12. 30.(목) 09:00 ~ 2022. 1. 12.(수) 18:00까지※ 주말 및 공휴일 포함 신청기간 내 24시간 신청 가능(단, 마감일 제외)합니다. 학자금 지원구간, 학사정보, 학적상태..

카카오애드핏 심사 승인 13시간만에 되다. [내부링크]

카카오애드핏 매체 심사가 승인되었습니다. 카카오애드핏 신청 기준 : 티스토리 개설일 30일 이상이고 공개 발행글 수 20개 이상(3개월이내) 신청일 : 2021-12-29 승인일 : 2021-12-30 어제 공개 발행글 수가 딱 2..

안동 길주중학교 토익 고사장 후기 [내부링크]

12월 5일 안동길주중학교에서 토익 시험을 보고 왔습니다. 토익 시험을 치러 아침부터 수험장에서 기다렸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추웠어요. 입실 시간 9시 20분 오전 시험 입실 통제 오전 9시 50분 오후 시험 입실..

HBTI_향BTI '향으로 보는 내 성격' [내부링크]

'향으로 보는 내 성격' 요즘 다양하고 재밌는 검사가 많아서 계속 참여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 퍼스널 컬러 테스트 '를 시작으로 이번에는 'HBTI_향BTI' 검사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총 15 문항으로 이루어져..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ㅣ색깔 테스트 [내부링크]

요즘 인스타에서 하도 유행하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 12가지 정도의 간단한 질문으로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하고 있어요. 성격과 관련된 테스트인데 직장, 친구에게 어떤 사람인지에 대한 질문이 대부분이에..

안동 급행 11 운행차량 시간표ㅣ안동에서 경북도청 가는 방법 [내부링크]

급행 11번 시간표 2021. 2. 4일 기준 안동대 - 도청 방면(정차하는 승강장) 안동대 > 솔뫼마을 > 용상6주공 > 용상1주공 > 교보생명건너 > 신시장 > 태화오거리 > 안동터미널 > 안동과학대 > 교육청 > 경북도청 >..

경북도청 도청뼈짬뽕 탕수육 리뷰 [내부링크]

탕수육이 핑크색이라고?! 핑크 덕후이지만 핑크 탕수육은 처음 본다. 쓸데없는 선입견때문에 먹기가 좀 꺼려졌는데 너무 맛있었다. 간짜장+탕수육 이 조합 찬성일세. 진짜 탕수육 존맛탱구리..지금 글 쓰고 있는데..

푸라닭 콘소메이징 윙콤보ㅣ옥수수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금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온 티스토리 블로거 해바리기입니다. 어떤 분은 애드센스 신청할때 글이 17개였는데 애드센스 승인되고, 어떤분은 20-30개정도 글을 올렸는데 승인이 보류되고 있는 경우..

구미 시오도메 왕돈까스ㅣ시오도메라면ㅣ돈코츠라멘 [내부링크]

시오도메 상모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미 시오도메라면 후기 및 메뉴 추천을 하러 왔어요! ! 저는 경상북도 구미에 위치한 시오도메 상모점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경상북도 구미시 상사서로77입니다! 1층에 파리바..

경북도청 카우보이치킨 옛날통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해바라기입니다! 이웃님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전 크리스마스동안 집에서 동생과 보드게임하며 치킨 먹고 보냈어요! 그러다 저녁으로 경북도청에 새로 생긴 치킨집 카우보이..

석류청 만드는 방법ㅣ석류 하나로 석류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해바라기 입니다! 오늘은 석류청을 만들어보려고 해요. 그 전에 석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가도록할게요-! 석류 효능 동맥경화와 고혈압 예방에 좋다. 에스트로겐이 들어 있어 갱년기..

경북도청 다이소 다녀오기ㅣ다이소 마스크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다녀왔던 경북도청 다이소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경북도청 다이소 위치 경북 예천군 호명면 수변로 109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산책하면서 다녀..

내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내 티스토리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검색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네..

[퀴즈톡] 앱테크 추천! 퀴즈 풀고 포인트로 전환하는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 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이용하는 앱테크 중 하나인 "퀴즈톡"을 소개하려 합니다. 퀴즈톡은 캐시워크와 비슷한 앱테크입니다. 캐시워크는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건데 퀴즈톡은 퀴..

티스토리 다시 시작하다 ! [내부링크]

올해 4월 도서관에서 책을 읽다가 티스토리 관련 책을 발견했다. 4~5년 전에 쓰여진 책인데 그 당시 티스토리 기본 설정과 요점을 알려주는 책이였는데 굉장히 복잡했다. 무슨 컴퓨터에 뭘 어떻게 하고 ~~ 등등 그..

[2021]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기간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국가장학금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현재 대학교 2학년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신청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글을 적어보도록..

근로/자녀 장려금 간단하게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오늘은 근로/자녀 장려금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근로/자녀 장려금에 대해 들어보신적 있나요? 저는 스무살이 되던해부터 국세청에서 메일로..

캐시워크로 얻은 에뛰드 상품권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얼마 전에 제가 "캐시워크"라는 앱테크를 소개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걸어서 모은 포인트로 교환한 에뛰드 5천원 교환권을 어떻게 사용했는지 교환권 사용방법에 대한..

공매도가 뭐길래 주가가 떨어질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요즘 보름째 시행중인 공매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뉴스를 통해서 "공매도"와 관련된 것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공매도가 주가에 큰 타격을 주고..

[캐시워크] 걷기만 해도 돈 버는 앱 / 앱테크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앱테크 중에 하나인 모바일 캐시워크를 소개하려합니다. 저는 이 앱을 이용해서 1월부터 7,061포인트 정도의 수익을 봤어요! 중간중간..

티스토리 입문자들을 위한 티스토리에 구독버튼 표시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구독버튼 만들기"라는 주제를 가져왔어요. 저는 원래 네이버블로그를 했어서 "이웃추가"버튼을 통해 이웃을 추가하고 소통하며 지냈는데 막상 티스토..

우선주 vs 보통주 , 무슨 차이 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해바라기 입니다. 오늘은 우선주와 보통주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을 시작하실 때, 주목을 하는 종목이 바로 삼성전자 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TV, 에어컨, 핸드폰,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