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y-dovey95의 등록된 링크

 lovey-dovey9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대구/부산여행 1-원주통닭+팔공막창 [내부링크]

**2/4~6일 대구/부산여행 무계획이 계획이다** 1월에 다녀온 부산을 지난 포스팅에서 게으르게 올렸는데,,, 역시나 여행포스팅은 바로바로 작성해야 사소한 느낌 하나까지 기억하고 쓸 수 있는거 같다. 블로그를 일기처럼 일상기록을 하자 마음먹은 뒤, 숙소에 돌아오면 여느때처럼 TV나 돌려보며 누워있었을 시간이지만 끄적거려본다. 1. 출발 - 광명~동대구 초코씨의 회사는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이 패밀리데이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되라며 4시에 끝내주는 아주 귀한 날. 너무 소듕해>3

#부산여행의 맛2-자갈치/남포동, 숙소는? [내부링크]

2편은 "자갈치/남포동"이 주인공 1편 해운대에서 잠깐 들렸다 --> "해운대해수욕장입구" 정거장에서 버스(1003번)이용하여 이동했다. 1. 숙소 - 스탠포드인부산 여행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먹거리' 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숙소'이다. 매번 여러가지의 조건->청결, 모던, 침대가 푹신, 전망도 좀 있어야 하고, 욕조도 있었으면 좋겠고 등등등.... 그래서 마음에 든 호텔로 예약하려고 하면 항상 **돈**이 문제다. 하룻 밤 자는건데 굳이 돈을 더 써야하나 싶다가도///더 좋은 호텔사진에 눈길이 간다. 그러다가 어느정도 타협한 곳이 "스탠포드인부산" **왜?? 선택했나?? - 예약사이트에서 비교시 가격대비 괜찮았다 - 호텔홈페이지 직접 예약시 레이트체크아웃(13시)제공에 WOW!! - 뚜벅이 ..

#부산여행의 맛1-해운대/나가하마만게츠, 조선호텔 스타벅스 [내부링크]

다소 늦은 여행 리뷰..... 게으름을 극뽁!!! 하리라... 또 다짐 중... ㅠ 1월 7일 초코씨와 부산으로 여행을 갔다. 평소에는 차를 이용했지만 이번에는 뚜벅이 여행이다. Ktx를 타고 부산역에 도착->전철이용, 해운대 도착(지하철정보로는 48분 정도 소요) ***부산역->버스이용, 해운대 도착도 가능하다(1003번 버스/전철이랑 시간은 비슷하게 걸림) 해운대 목적은 나가하마만게츠(라멘)방문을 위해서!! 버스로 해운대 이동이 가능했지만 도로교통상황이 어떻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전철로 부랴부랴 이동했다. 1. 나가하마만게츠(라멘) - 오픈 11시(매장인 기계로 30분전 테이블링 가능) - 오픈시간에 맞춰 핸드폰으로도 테이블링 가능하나, 매장에서 미리 하는사람들이 많아 핸드폰으로 열리는 시간에도 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