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caliber의 등록된 링크

 lowcalibe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추천해요 [내부링크]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고민인 분들 정말 많을 겁니다. 저도 음식물 쓰레기 때문에 날벌레가 생겨서 고민이 정말 많아서 그 고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음식물처리기 플래티넘 PCS_350인데 이..

lg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김치냉장고입니다. LG 제품은 가전으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분들이 찾으시죠. 전체용량은 402L이고 크기는 750×1797×801mm인 제품입니다. 김치통이 총 14개로 상단에 6개, 중간에 4개,..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요즘 주부님들 에어프라이어에 관심이 많으실 겁니다. 요리하기 정말 간편한 제품이지요. 그런데 에어프라이어에는 음식물이 붙지 않게 하지 위해서 불소지수가 코팅돼 있다고 하네요. 이 불소지수가 발암을 일으..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애들이 좋아해요 [내부링크]

저는 잘 모르지만 아이가 원해서 알아봤는데 색깔도 그렇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 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선 배송이 빨라서 좋았던 거 같아요. 댓글을 보다보니 배송 문제가 좀 있어서 마음에 걸..

샤오미 로봇청소기 추천해요 [내부링크]

가성비 최고인 로봇청소기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실 샤오미 제품이라 싼 게 비지떡이라고 기대를 안 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제품이라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작동했을 때는 소음도 좀 있고 벽만 박고 다..

혼다 예초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명절 추석이 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코로나로 안 좋은 상황이지만 그렇다고 벌초를 안 할 수는 없지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

동원참치 선물세트 [내부링크]

동원 참치는 많은 분들이 구입해 드시고 있는 제품이죠. 올 추석 선물로 딱히 마음에 드는 게 없다면 가장 무난한 선물로는 딱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가성비 또한 좋구요. 파트너스 ..

설화수 자음2종 [내부링크]

올 추석 선물로 고민하고 계신 분 많으실 거예요. 선물을 받는 분이 여성분이시라면 설화수 자음 2종 세트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제품 추..

와플메이커 키친플라워 쿠킨 2in1 [내부링크]

4만 원에서 5만 원 하던 제품이 쿠팡에서 많이 할인해서 속는 셈치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키친플라워 제품이 다른 와플메이커에 비해서 저렴해서 의심을 하고 있었는데 후기가 많이 올라오고 평도 좋아서 한..

LG정수기 추천드립니다 [내부링크]

LG정수기 WD502AP모델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성능이 좋은 제품이지요. 17cm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180도 스윙탭으로 작은컵은 물론 넓은 용기에도 편하게 물을 받을 수..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내부링크]

이번에도 올 추석에 선물하기 좋은 6년근 고려홍삼정 에브리데이 제품을 추천하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추천해야겠죠? 우선 홍삼..

정관장 홍삼활력보 [내부링크]

믿을 수 있는 정관장 홍삼활력보를 추천하려고 하려구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된 제품 추천할까 합니다. 6년근 홍삼 홍삼활력보 250g × 2병인데 상당히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