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c9612의 등록된 링크

 lsc96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0건입니다.

4월 여행지 봄 햇살 가득할 때 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월 여행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활동을 하고싶게 만드는 봄에 어디를 가야 이쁜 곳을 많이 보고, 힐링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이 되네요. 그래..

목 통증 원인과 자세들 목 뻐근 그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 통증 원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목 통증의 또다른 말은 경부통이라고 합니다. 왜 이런증상이 나타날까요?? 정확한 원인은 진단을 해야지만, 알수 있겠지만 목 부위의 근육이 수축 되였을..

소화불량에 좋은 음식 이제는 필수 식품이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현대인들이 가지고 있는 몸속 기능불량중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소화불량입니다. 소화불량은 음식섭취 후 소화가 되지 않아 지속적으로 유지 될 경우 복부 팽만간을 느..

허리 스트레칭 통증이 오시기전에 미리미리 해요 [내부링크]

다들 장시간 사무실 내근을 하다보면 허리에 뻐근함을 느끼실 때 많죠?? 저도 사무실에 내근을 하다 보니 허리가 어느날부터 아프더라고요. 왜그런가 싶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깐, 장시간 앉아 있게 되면 고관절..

4월 제철음식 종류와 요리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운겨울이 지나고 따듯한 봄날씨가 찾아왔네요. 다들 밖에 돌아다니기 힘드시겠지만, 바쁜 일상속에서 왔다갔다하면서 주변을 보다보면 이쁜 벚꽃이 만개를 하신걸 본적이 있으실꺼에요. 그만..

숙취해소 좋은 음식 보고 다음날 숙취해소 끝 [내부링크]

누구나 성인이 되고 나서 한번씩은 생각할 껍니다. 아 내가 술을 다시 먹으면 사람이 아니고, 개다 라고.. 하지만 현대인은 어쩔 수 없이 술을 먹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옵니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다음날 숙취..

간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 자주 생각하던.. 술 한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게 지고, 집안에서 간질환으로 돌아가시는 어른분들이 많아서 평소 간건강에 걱정이 많았는데요. 직업 특성상.. 술을 피할수는 없고....

잠 잘오는 방법 불면증 해결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퇴사걱정으로 인해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네요... 아무래도 코로나 사태가 안좋아지다 보니 권고사직과 더불어 예전부터 제가 서울쪽으로 이직을 하고싶었던 부분이 있어서 이번달말 까지..

마늘 효능과 부작용은 머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음식이 만들어질 때 많이 사용되는 마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단군신화에서 곰이 100일동안 마늘과 쑥이 먹고 사람이 된 이야기가 있듯이 마늘 효능은 아주 뛰어..

한타바이러스 감염으로 중국 사망 발생 [내부링크]

중국 한타바이러스 감염 사망 발생 중국에서,, 코로나사태에 이은 설치류에서 전파되는 한타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사망이 생겨서 전세계적으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오늘 중국 관영 글로벌타임스에 보도된 기사..

피로회복에 좋은 차와 습관들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의 고통.. 피로 많은 현대인들은 노동으로 인한 피로가 점점 몸속에 쌓입니다. 쉽게 눈이 피로해지고, 어깨가 뻐근하고, 잦은 두통증세가 온다면 내 몸의 적신호를 예시하는 것이고, 그로 인해 많은 걱정이..

위염 증세와 원인 예방하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작년에 위염이 한번 걸리더니... 그 뒤로 위염이 자주 오더라고요.. 그래서 위염에 관해 찾아보고, 어느정도 알게 된 것을 같이 고민 하면 어떨까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위염은 한국인이 가장..

대구 대실요양병원 집단감염 57명 코로나 확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 있었던 대구 한사랑요양병원 집단감염에 이은 또한번의 대구 무더기 집단감염이 일어났습니다….. 요양시설 및 사회복지센터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를 하던 대구시에서는 오늘 대구 대실요양병..

사이토카인 폭풍으로 대구 20세 확진자 중증상태 [내부링크]

대구 20대 확진자 앞서 사망한 대구 17세 소년과 같은 증세 안녕하세요. 최근 대구 17세 젊은 소년이 사망했던 일 아시죠?? 최종원인으로는 사이토카인 폭풍증상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고 있는데.. 지금 대구에서..

텔레그램 n번방 박사방등 성착취 유포 피의자 구속 신상공개 [내부링크]

오늘 정말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네요. 미성년의 여성을 협박하여 성착취 동영상과 신상정보를메신저인 텔레그램을 통해 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사건이 발생했습니다. n번방 사건의 핵심 피의자인 사람이 구속되면..

울산 산불 진압중 헬기 추락 탑승자 2명 수색중 [내부링크]

오늘.. 코로나 사태도 해결이 되지 않았는데... 정말 큰 일이 많이 일어났어요... 서울에서 산불이 나고, 오늘 또 울산에서 산불이 나고 있습니다... 19일 오늘이죠 오후 3시40분쯤에 울산시에서 산불진화를 위해..

한사랑요양병원 코호트격리 또 한번 대구 집단감염 발생 [내부링크]

방금 올린 요양병원이 공개됐습니다. 대구시에 위치한 한사랑요양병원에서 환자 56명.. 직원 17명 총 74명이 발생하여, 현재 코로트 격리에 들어갔습니다... 한마디로.. 대구 집단감염이 또한번 발생한 겁니다. 정..

분당제생병원장 확진판정과 대구시 요양병원 60명 확진자발생 [내부링크]

분당제생병원장 확진판정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분당제생병원에서 또한번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추가 확진자 중에는 분당제생병원장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정말 안타깝네요.. 성남시에서 발표한 바에..

프리츠커상 4번째 수상자 케빈 로시 [내부링크]

프리츠커상 4번째의 수상자 케빈 로시 그는 어떤 건축을 했고, 어떤 디자인을 했을까요?? 오늘의 포스팅은 프리츠커상 4번째 수상자인 케빈 로시에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다들 재밌게 봐주세여. 케빈 로시 Kevin..

김강열 버닝썬 논란 이어진 하트시그널3 출연자 폭로 [내부링크]

하트시그널3 출연자 폭로 하트시그널은 TV조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벌써 시즌3를 맞이하게 되였습니다. 그치만 하트시그널은 시작도 전에 뜨거운 논란을 받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은 모 승무원에 대한 인성을..

조희연 교육감 논란발언은 누구를 뜻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조희연 교육감 논란 요즘 코로나사태로 인해 시민들도 정부도 난리네요... 국회의원 총선도 앞에 둔 지금 선거사무장들의 확진판정이라든가... 온갖 정계루머라든가... 시끄러운 일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어제도..

성남은혜의강 교회 집단감염 신도 반이상이 감염 [내부링크]

성남 은혜의강교회 집단감염 발생 오늘 또한번 성남시에 위치한 은혜의 강 교회의 신도 40여명이 단체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는 아픔이 생겼네요... 성남 은혜의강교회는 지난날 6~15일 차례로 확진을 받..

특별재난지역 재가선포 대구경북 혜택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대구경북일부지역 특별재난지역 재가선포 오늘 정부에서 문재인대통령은 코로나사태에서 가장 심각한 대구경북지역에 대해서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재가 했네요. 재가의 뜻은 안건을 결재하여 허가한다는뜻으로..

김무열 윤승아부부 서로에게 서로가 변수 발언 [내부링크]

화제의 김무열 윤승아부부 도대체 무슨일이?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종일 시끌시끌한 김무열 윤승아부부 도대체 왜 화제가 되는 걸까??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근데!! 이거이거 완전 대박이더라고요.. 김무열씨..

3번째 프리츠커상 제임스 스털링의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프리츠커상 3번째 수상자 제임스 스털링입니다. 1926.4.22일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건축의 거장의 역사가 시작이 됩니다. 그는 영국 출신의 건축가로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도..

김미균 공천철회 미래통합당 김형오 사퇴 원석을 찾았을뿐 [내부링크]

젋은 기업가 김미균 앞세운 미래통합당 어제 미래통합당에서 앞마당인 서울 강남병에 김미균이라는 시지온대표를 전략공천을 했는데요. 네티즌들은 “친문지지자를 공천 한 것 아니냐’며 많은 미래통합당에 비..

미스터트롯 진이 누구길래? 네티즌들의 실시간 투표조작의혹 [내부링크]

미스터트롯 시청률 35% 답게 투표수 773만 다들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 아시나요?? 현재 예능 프로그램중 가장 인기가 많고, 매주 시청률을 갱신하는 미스터트롯이 어제 결승전 최종경연을 하고, 미스터..

부천 생명수교회 확진자발생 동안교회를 이은 집단감염 [내부링크]

부천 생명수교회 확진자 발생.. 또 교회내 집단감염 우려했던 일이 현실이 됐네요.. 물론 이번문제의 시작점은 따른 곳이였지만… 결국 오늘 2개 교회에서 집단감염이 일어났습니다. 오후에 포스팅했던 동안교회..

강성욱 실형 누구길래 봤더니 1심보다 반 줄은 형량 [내부링크]

하트시그널에 나와 대중에게 인기를 끓은 강성욱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2017년에 채널A에서 하는 하트시그널이라는 채널에 나와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강성욱은 오늘 실형을 받았습니다. 강성욱씨는 지난날에..

동안교회 집단감염 6명 확진자발생 동대문구 PC방 집단감염의 최초원인 [내부링크]

또다시 일어난 교회내 집단 감염 코로나 사태가 심각한 지금... 서울에서 또한번 집단감염이 일어났습니다. 서울 동대문구의 위치한 동안교회에서 단체 수련회를 2월 20일 부터 22일까지 경기 광주시의 한 연수..

프리츠커 상 두번째 수상자 루이스바라간 [내부링크]

오늘의 인테리어건축포스팅은 저번 프리츠커상 첫번째 수상자를 이은 두번째 수상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프리츠커상 두번째 수상자 루이스 바라간 그의 건축일생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는 건축계의 노벨상..

톰행크스 확진과 미대통령 트럼프 기자회견 유럽입국금지조치 [내부링크]

톰행크스 부부 코로나확진판정 미국에서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톰 행크스부부가 코로나확진을 받았다고 하네여..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생긴 확진자라고 하는데, 톰 행크스는 지난 영화촬영을 목..

만수동 확진자 부평구 확진자 구로구 콜센터에서 추가확진 [내부링크]

만수동 부평구 확진자 각각 1명씩 추가. 구로구 콜센터 11층에서 시작된 신림동 코리아빌딩 집단감염이 사태가 더욱심각해졌습니다. 오늘아침 인천시에 발표로는 남동구만수동에 거주하는 남성과 부평에 거주 하..

진주 확진자발생 이번에도 신천지교인 확진 [내부링크]

대구 신천지 교육생 고향 진주방문 대구 신천지교회 교육생으로 알려진 확진자가 진주시를 8~10일동안 머물렀다고 하네요... 도대체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네요,,제가 알기로는 신천지 관련 의심자는 의무로 조치..

한양대 폐쇄조치 확진자 발생으로 학교개강1주전 안타까운소식 [내부링크]

한양대 경희대 폐쇄 대학병원에 이어 ... 처음으로 대학교까지 폐쇄되였습니다... 현재 서울시에 위치한 한양대와경희대 건물 일부를 폐쇄하고 방역을 했다고 해여. 이번 성동구에서 한양대 일부폐쇄 발표는 정말..

콜록콜록마스크굿닥 등 실시간마스크알리미앱 사이트개발완료 [내부링크]

공적마스크5부제 실시에도 구하긴 힘듬 마스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없이 코로나로 하루종일 시끄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네요. 또한 마스크5부제를 실시한 상황에서도 정말 여김없이 마스크를 구하기가 힘드네..

일산백병원 폐쇄 응급실에서 확진자발생 [내부링크]

일산백병원 응급실폐쇄조치 몇일전 있었던 서울백병원 집단감염 기억나시나요?? 대구거주지를 속이고 입원했다가 확진이 되서, 수많은 내원 환자들과 입원 환자 의료진들이 격리조치를 당했었죠… 근데 오늘 같..

구로구 콜센터 집단감염 인천 2차피해 윤건영의원도 자제자가격리 [내부링크]

서울시 최다집단감염 구로구 콜센터 어제의 포스팅 구로구 집단감염이 결국 서울시 최다집단감염이 되였네여... 구로구 콜센터에서 시작된 집단감염은 신도림동 코리아빌딩11층 에이스손해보험콜센타에서 시작이..

김포시 6번째확진자 발생 구로구 집단감염의 직원 동선공개 [내부링크]

구로구 집단감염의 30명으로 확진자 급증 현재 구로구 집단감염이 지금까지 30명으로 확진자가 수가 기하급증하고 있습니다... 더욱 무서운 점은.. 구로구에서 시작된 집단감염이 현재는 경기 각지역으로 펄쳐지..

구로구 집단감염 신도림동 코리아빌딩 13명의 확진자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없이 정말 많은 코로나 이슈가 올라왔습니다. 오전에는 어제에 이어 대학 병원 한 군데가 더 폐쇄가 됐습니다. 그리고 현재 서울 구로구에서 또 한번 집단 감염이 일어났습니다. 구로구에..

분당서울대병원 확진자 발생 확진자의 빠른대처 감동 [내부링크]

성남시 소재 분당서울대병원 코호트격리 어제 서울백병원이에 또한번 서울대학병원 한군데에서 확진자가 발생하여, 코호트격리가 생겼네요... 갈수록 점점 대학병원에 확진자가 생기니깐 속상하고.. 걱정이 됩니..

지오영 마스크 유통독점 설마 이번에도 [내부링크]

공적판매 시작과 유통과정 전국에서 시작된 마스크5부제와 그에 따른 공적판매처 운영시간 또한 현재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또 하나의 새로운 의문이 생기고 있습니다. 현재 공적마스크 유통업체가 지오..

서울백병원 코호트격리 확진자 거주지 속이고 입원 [내부링크]

서울백병원 결국 코호트격리 오늘 서울백병원에 입원중이던 78세의 여성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병원이나 의원 즉 의료기간에서 확진이 판정이 되면 정말 피해금액은 어마어마합니다… 우선적..

이광수 교통사고로 인한 녹화불참 큰일이 아니길 [내부링크]

오늘 모델 겸 탤런트를 하고 있는 배우 이광수 씨가 런닝맨의 불참되면서 배우 이광수씨의 교통사고가 크게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오늘 방송된 SBS 런닝맨 매번 여덟 명이 인사를 드렸는데, 7명의 맴버만 인사를..

대구시 아파트 코호트격리와 뜻 거주자중 60퍼센트가 신천지 [내부링크]

대구시 첫 아파트 코호트격리 현재 대구시에서 처음으로 아파트에 코호트격리를 했습니다… 국내에서도 처음으로 일어난 일인데요… 아파트 전체를 격리하는 것이 바람직한가?? 싶기도 하네요… 대구시에서 코호..

신천지 기부금 120억거부 국민여론 문제? [내부링크]

지난날 120억 신천지 기부금 반환 최근 이틀전 신천지 대구회에서 100억 중앙회에서 20억을 사전협의 없이 코로나사태를 극복하는 자원금으로 써달라면서 사회복지단체에 기부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날짜로..

대구 문성병원 집단감염의 시작점은 11층 교인 [내부링크]

대구 문성병원 또한번 경북지역 병원내 집단감염 대구 문성병원에서 또 한번 집단감염이 일어났습니다… 대구시에 위치한 문성병원의 건물 구조는 총 11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10층은 병원이고 11층은 교회..

프리츠커 건축상 시작과 첫번째 수상자 [내부링크]

건축의 노벨상 프리츠커 건축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축의 노벨상이라고 불리는 프리츠커상에 대해서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건축에도 조그만한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건..

한국인 입국금지에 따른 문제 더 이상 코로나확진은 안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사태로 인한 한국인 입국제한 국가 증가 현재 전 세계에서 한국인 입국금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오늘만 해도 일본과 호주가 한국인에 대한 입국금지 절차를 내리고 있어요.. 오늘 YTN 뉴스에 따..

신천지 기부 대구에서 100억 중앙회에서 20억 그 이유는? [내부링크]

신천지 기부 120억원.. 대구자회에서 100억 오늘 신천지에서 코로나19사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20억이라는 금액을 내일기부했다고 합니다.. 어이가 없네요. 일이 다 벌여지고 나서 120억을 기부 한다는 것 자..

이낙연아들 발언 논란 도대체 왜 이런 행동을 [내부링크]

이낙연 아들 발언논란 온라인서치사이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낙연 아들 이라는 검색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왜 갑자기 이낙연 전국무총리의 아들이 화제가 되고 있지?? 무슨 일인가?? 사고라도 난건가?? 생각..

코로나 항체 드디어 코로나 사태 끝이 보이나 [내부링크]

국내 연구단 코로나 항체 발견 오늘 정말 코로나바이러스사태에 관련하여 정말 정말 좋은 소식이 등장했네요. 과연 사실이지는 그리고 이 소식이 빠르게 적용 될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현재 국내 연구진들이..

수원 생명샘교회 코로나 무더기 발생 그 이유는 [내부링크]

오늘 수원시 생명샘교회에서 코로나 확진자 6명 발생 우려하고 우려하던 교회내 감염 수원시에서 또 나왔습니다… 수원시청은 오늘 페이스북을 통해서,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에서 6명의 확진자가 나왔다고 발표..

김평화 도대체 누구? 또 다른 신천지 실세의혹 [내부링크]

김평화 또 다른 신천지 실세? 어제 열린 이만희 신천지 총회장에 참석했던 김평화라는 사람이 화제가 되고 있네요. 김평화라는 사람은 기자회견 내내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의 눈과 귀가 되어 계속적인 이만희총회..

부평구 확진자 발생 지난날 신천지 집회 참석 [내부링크]

부평구 확진자 추가 발생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국가비상사태가 시작된지도 꽤 지났네요. 하지만 코로나는 나아지기는커녕 점점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오늘 부평구에서 또한명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했..

공영홈쇼핑 또다시 논란이 된 마스크판매 이유는 [내부링크]

공영홈쇼핑에서 판매된 가짜 마스크 안녕하세요. 여전히 대한민국에서 마스크 구하기란 너무 너무 어렵네요. 오늘 새벽부터 나갔는데... 몇군대로 허탕을 쳤는지… 새벽에 정말 간신히 한장을 남은 마스크를 사고..

이재명 경기지사 이만희 총회장의 지속적인 검사 거부에 추격전 [내부링크]

이만희 총회장 음성판정이라는 거짓보도 하…. 제가 아까 이만희 총회장의 기자회견을 포스팅하면서 처음으로 약간 부끄러웠다고 했는데…. 전혀 잘못된 생각이였네요…. 이래서 진짜 뉴스를 믿으면 안되겠습니..

도봉구청 첫 도봉구 코로나확진자에 의한 비상 [내부링크]

도봉구청 첫 코로나 확진자에 의한 비상사태 오늘 또 한번 서울 도봉구에서 첫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심지어 이번 도봉구에서 발생한 첫 도봉구 코로나 확진자는 음성 판정을 받았다가 양성반응이 나은 케..

이만희 기자회견 중 논란이 된 청와대 시계 [내부링크]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 코로나사태 관련 기자회견 공식석상 처음 안녕하세요. 요즘들어 제 포스팅에 신천지분들이와서 명예회손으로 신고를 한다는 답글을 달고 있네용… 무서워서 몇 개는 비공개했습니다… 근데..

광주양림교회 주일예배후 코로나확진 검사 진행 [내부링크]

광주코로나 확진자 모자 주일예배를 위한 광주양림교회 참석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김없이 코로나19사태가 심해졌네요….ㅠㅠ현재 전라도 광주에 거주하는 광주 코로나 확진자가 광주양림교회 주일예배를 다녀왔..

안철수의원 대구지역사회를 막기위한 자원봉사 [내부링크]

안철수의원 국회의당과 상관없이 자발적 지원 오늘 정말로 국회의원중에 대단하다고 느낀 사람을 처음 느끼네요… 안철수의원부부는 국민의당의원은 오늘 1일부터 대구 동산병원에서 코로나바이러스 의료진으로..

차이나게이트 중국당원으로 추측되는 나는 개인이오 [내부링크]

차이나게이트 그실체는 무엇인가? 3.1절이 시작된 오늘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에서 차이나게이트라는 검색어가 하루종일 실시간검색어 의 상단에 위치하고 있었네요. 차이나게이트가 멀까요??? 그래서 차이..

공영홈쇼핑 게릴라식 마스크판매 차라리 휴일지킴이약국으로 사는게 [내부링크]

공영홈쇼핑 게릴라식 주말 이번 정부에서 시작한 공정 마스크 판매로 인하여, 공용홈쇼핑에서 주말 동안 전화 주문을 통한 마스크 판매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식약처는 29일 충북 오송 질병관리본부에서..

스타필드위례점 코로나확진자 방문으로 인한 폐쇄 [내부링크]

22일 성남시확진자 스타필드 위례점 방문 안녕하세요 다들 코로나 몸 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오늘도 여김없이 폐쇄가 이루어져 갖고 정보를 남기기 위해 이렇게 늦은 시간이지만 글을 작성합니다. 제글을 읽..

궁금한이야기y 도무지 사람이 할 수 있는 짓인가 [내부링크]

영화속 이야기가 현실로 되다 .. 어제 충격적인 이야기가 방송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영화 소재로 나왔을 법한 이야기가 현실에서 나타나다니 정말 충격적인 일이네요. 어제 저녁 TV 프로그램 궁금한이야기y..

코로나19 재확진 국내 첫 사례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19 재확진 발생.. 국내 첫 사례 현재 저희 나라 코로나 19 사태가 시작된지도 한참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완cl자가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하지만 완치가 아니였었네요…. 오늘 질..

fonfon forest-mt를 이은 두번째 화제 테스트 [내부링크]

Forest-mt 나만의 집중유형 테스트 어제 forest-mt라는 나의 집중유형 테스트가 온라인에서 큰화재가 되었죠??? Forest-mt는 일종의 심리테스트입니다. 테스트에 드는 총 시간은 약 5분 정도인데, 나만의 꽃을 심..

성동구청 폐쇄 확진자 명성교회 부목사와 동승 [내부링크]

성동구청 폐쇄 확진자 경로는 명성교회 부목사 서울 성동구청의 근무하는 공무원이 코로나19확진을 받았다고 합니다. 내부 직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성동구청은 3월1일 까지 성동구청을 폐쇄하고, 전체 방역과..

정민경 배우 도대체 누구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오늘아침 뉴스를 들으니깐, 다행이도 어제 저녁이후 부터 심각할 정도의 코로나19사태는 없이 하루를 마감한 것 같아 안도의 한숨이 나오네요ㅎ 어제도 포스팅 한 글중 우정사업본부 우체국몰에서 3..

문재인 대통령 탄핵청원 코로나가 정부 잘못인가 [내부링크]

문재인 대통령 탄핵청원 지지자 90만 입박 어제부터 실시간으로 많이 검색이 되고있네여.. 어제 오후쯤 문재인 대통령 자가격리 됐었다는 실시간 검색어의 이어, 문재인 대통령 탄핵청원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1호선 사고 자살인가 사고인가 [내부링크]

오전 6시 1호선 사상사고발생 오늘 아침 출근길에 안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1호선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사고가 난 1호선 사고는 안타깝게도 공중사상사고라고 합니다... 코레일이 발표한 것에 따르면..

문재인 대통령 자가격리 대구행사중 확진접촉자 참여 [내부링크]

청와대 문재인 대통령 포함 27명 자가격리 조치 권고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고 해야할까여??? 어제 25일날 문재인 대통령은 대구를 방문했다고 하네요. 근데 하필 문재인 대통령이 대구 시청에서 주재한 코로나..

우정사업본부 진작에 필요했던 조치 [내부링크]

드디어 마스크 대란 끝인가? 코로나19 확진자 급증과 연이은 사망자 소식에 기분 좋지 않은 나날을 보내는 중에, 오늘 따듯한 소식이 떴습니다. 바로 마스크 대란을 해결 할 수 있는 소식입니다. KF94가 코로나..

명성교회 결국 제2의 슈퍼전파? [내부링크]

명성교회 부목사확진 결국 우려했던 일이 현실이 됐습니다… 어제 포스팅 했던 글 중에 명성교회를 주제로 포스팅을 한 글이 있었는데, 바로 명성교회 부목사와 교인5명이 청도 대남병원 장례식장을 방문..

청도 대남병원 총 6명의 사상자 원인은 [내부링크]

지속적인 사망자 발생.. 안녕하세여... 어제 저녁에 청도 대남병원에서 8번째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정말 너무 화가나고 슬프네요. 벌써 청도 대남병원에서 6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청도 대남병원은..

모리셔스 신혼부부들의 악몽 [내부링크]

당일 입국보류 및 격리.. 코로나19로 인해, 인생에 한번뿐인 추억을 만들수 있는 신혼여행이 악몽으로 되면 어떨까요?? 아프리카의 섬나라의 한군데인 모리셔스로 한국에서 떠난 17쌍의 신혼부부가 23일(현지날..

7번째 사망자 코로나19의 급증 [내부링크]

161명중 129명은 대구신천진 관련 갈수록 심해지는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저희 사무실도 일이 너무 잠잠하네여.... 병원인테리어 전문으로 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빨리 이 사태가 끝나길 바라는데, 어쩜 갈수..

명성교회 제발 이번만은 [내부링크]

점점 늘어나는 확진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정말 정말 슬픈 소식들이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벌써 602 명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확진 자가 급증하면서 따라 드디어 우리 대한민국에서도..

수원생명샘교회 다시 시작된 교회전파 [내부링크]

수원생명샘교회 무더기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발생 총 6명 또 한번 교회내에서 전파가 일어났네요. 오늘 수원시청에서 수원시 영통구 망포2동에 위치한 수원 생명샘교회에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무더기로..

신천지 마스크 새로운 포교 활동 대단하다 [내부링크]

신천지 새로운 포교 .. 신천지 마스크 나눔 진짜 정말 실시간으로 뉴스를 챙겨보고 있는데, 화나는 일이 하나 더 생겼네여... 갑자기 신천지 마스크라는 글이 떠서 눌러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근데 어이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