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byuni의 등록된 링크

 lubyun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아르헨티나 여성 앵커 의상 논란!!! [내부링크]

정열의 남미의 방송 스타일은 아시는 분은 다들 아실 만큼 파격적이거나 거칠없는 입담과 스킨쉽으로 유명 하기도 한데요. 종종 유튜에서 방송중 도발적인 행동과 실수들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한 남미의 아르헨티..

최연소 프랑스 대통령 부부 러브&불륜 스토리!? [내부링크]

유니가 이번에 세기의 러브 스토리를 알게 되여서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 프랑스 대통령 부부의 엄청난 스토리 러브 스토리 일까요? 불륜 스토리 일까요? 여러분들의 판단은 어떠신가요? ^^ 올해로 만 39세..

가수 비 920억 빌딩 건물주!!! [내부링크]

월클 가수 비가 920억 짜리 강남역 부근 건물을 매입했다는 소식있는데요. 역시 월드클레스 다운 소식이네요 ^^ 920억.. ㅎㄷㄷ 과연 월 임대료는 얼마나 될까요? 하단에 보시면 기재되여있답니다. 힘겨운 가수 준..

친구 아빠의 몰카!!! [내부링크]

네이트 판에 경악 할만한 글이 올라와서 조심하시길 바라면서 글을 올려봅니다. 지난달 30일 네이트판에 글을 기재한 작성자는 10년 지기 친구집 화장실에서 수상한 차키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는데요.....

답답한 국내 교과서 김치가 파오차이? [내부링크]

속터지는 뉴스가 보도 되여서 타자를 두들겨 봅니다 ㅡㅡ 중국이 억지 스러운 발언을 수 차례 하고 있는 가운데.... 대체 왜 국내 교과서에서 우리 나라의 김치 라는 단어를 중국어로 파오차이로 번역을 했다는 기..

이례적인 女국회의원의 파격적인 패션!!! [내부링크]

국회의원의 의례적인 행보을 깨고 있는 정의당 국회의원 정의당 류호정 의원이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먼가 틀에 박혀 있지않은 정치이념이 저는 너무 맘에 드는데요. 국회 내에서는 품의가없다,지..

올 여름 린넨 여자 패션!!! [내부링크]

봄 부터 여름까지 빠지지 않는 린넨 패션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시원한 소재와 꾸안꾸 스타일 때문인지 연예인들도 자주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착용 할 정도로 핫 한 패션 아이쳄 인듯 하네요 ^^ 저도 봄..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 로 컴백!!! [내부링크]

우선 소리 부터 질러 봅니다 마블이 돌아왔습니다!!! 앞전에 마블리 마동석님의 출연하는 영화 이터널스 관련 글을 올린적이 있었는데요 ^^ 그 보다 빠른 7월7일 스칼렛 요한슨 주인공인 블랙 위도우가 개봉 한다..

부쩍 야윈 김정은 위원장!!! [내부링크]

북.미 대화의 기대감을 갖고 있는 시점에 김정은 위원장 동생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은 꿈보다 해몽이라는 말로 북.미 군사 합의 전 기대감을 깨버리는 발언에 이슈가 되고있네요 ... 거참 고집쟁이들 ㅎㅎ 아무..

해외 맞춤형 성인용 인형 남자 리얼돌 제작!!! [내부링크]

여자 리얼돌에 이어 남자 리얼돌 등장에 논란이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ㅎㅎ 여자 리얼돌이 나와고 아이들 학교 주변에 체험장이 생기면서 수많은 질책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남자 리얼돌 까지 ... 음... 사람의 모..

방랑식객 임지호님 별세!!! [내부링크]

요즘 왜 이렇게 슬픔 일이 자주 생기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이분을 보면서 많은것을 배우고 느꼈는데요 음식의 대한 진심... 그리고 한마디 한마디가 주옥 같으셨는데... 이분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숙연해..

6만8.000원 빙수 등장!!! [내부링크]

벌써부터 뜨거운 여름!!! 여름하면 바로 빙수 인데요. 6만원대 빙수들이 등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ㅎ 뜨거운 여름을 버틸수있는 여름특식 빙수 저는 여름이면 아아&빙수는 빠질수 없는 특식입니다. 출퇴근 한걸음만..

BTS 코로나도 못이겨!!! [내부링크]

아무리 코로나가 BTS를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해도 BTS는 또 한번  두 번째 영어 곡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서 2주 연속 정상 우뚝!!! 왜 이렇게 뿌듯한지 조용히 기립 박수을 쳐 봅니다..

2021 달라진 골프 패션!!! [내부링크]

2021 골프웨어의 새로움 붐이 일어나고있네요. 전형화된 예전에 패션에서 벗어나 좀 더 일상에서 무방한 스타일로 변화가 되고 있네요. 코로나19가 장기간 이어지면서 실내 활동에 제약이 커진 가운데 탁 트인 필..

펜트하우스3 출동!!! [내부링크]

유아호~! 기대하고 고대하던 펜하3가 이제 오늘 밤부터 시작이 된다고 하네요. 시즌3 첫편 정도는 본방으로 꼭 봐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로 여러분들에게 너무 알리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 어떤..

한예슬 접대부 남친?!!! [내부링크]

으악! 이게 또 먼 소리일까요? 현재 까지도 탑스타 반열에서 벗어나지 않고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배우 한예슬님이 스캔들이 나왔는데요 다름아닌 현 남자친구인 류성재라는 분이 밤의 세계에서 접대부를 했..

유승준 비자 발급거부 첫재판!!! [내부링크]

90년대 미국에서 혜성 처럼 나타나 춤이면 춤 화려한 댄스 까지 완벽했던 스티븐 유~ 사랑해 누나~! 를 외치면서 국내 가요계를 휩쓸었던 유승준님 ... 아 왜~ 그랬냐고요 ㅜㅜ 조금만 참고 다녀 오시지 대한민국..

마동석 마블 출연작 예고편 공개!!! [내부링크]

이제 슬슬 마블리님이 출연한다는 마블의 이터널스의 궁금증이 조금씩 풀리고 있네요. 대체 언제 나오는거야 하면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 11월이면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정말 너무 설레이지 않나요 ㅎ..

런닝맨 하차!!! [내부링크]

즐겨보던 sbs 간판 예능프로 런닝맨! 온 가족이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였는데요. 거기서 정말 미친 존재감으로 배꼽도둑 역할을 하던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씨가 건강상의 문제로 11년간의 런닝맨으로써의 출연을..

여자친구 해체!!! [내부링크]

걸그룹 여자친구가 해체소식이 있네요 ㅜㅜ 첨 여자친구 노래가 나왔을때 익숙한 멜로디 그리고 엄청 단련된 포퍼먼스에 이 걸그룹은 곧 탑으로 가겠다고 혼자 예언을 했었는데 그렇게 저희 바람되로 탑으로 한동..

일론 머스크 비트코인 전량 처분!!! [내부링크]

코인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유심히 지켜보고 있는 사람중에 1인으로써 부호들의 말 한마디에 휘청 거리는 코인시장을 보면서 참 덧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결국 부자들만 돈을 버는 경제 구조에 어떻게 살아 남아..

빌게이츠 "아동성애자 친구" 이혼사유!!! [내부링크]

최근 억만장자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 빌게이츠의 이혼이 세계적으로 이슈가되였는데요 30년 가까이 아무 문제없이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다가 느닷없는 이혼 이라니 각국에 수많은 이혼사유에 대해 루머..

잇지[ ITZY] 빌보트 차트 입성!!! [내부링크]

세상 예쁜 걸 그룹 잇지가 빌보드 입성 소식이 있답니다~ 여러분~! 우리 나라 아이돌들의 기새 날이 갈수록 어마어마 해지네요 같은 국민으로써도 너무 자랑스럽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많은 응원 해주시고요 밑에..

돌아온 사파리 개장!!! [내부링크]

어릴적 가족들과 손 잡고 서울 대공원 동물원을 갔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하다 20대,30대가 되면서 까지도 나는 그때의 추억을 잊지 못하는것 같다 햇날 좋은 날이면 사랑하는 가족과 때로는 연인과 함께 자주..

미국 봉쇄 도시! 봉쇄 해제! [내부링크]

부러운 세상 부러운 일이 생겼다고 하네요 우리는 언제쯤 좀 더 마음을 놓고 늘 그랬듯이 아무 걱정 없이 일상속으로 들어갈수 있을까요... 코로나19 문제로 어느 나라 보다가 힘든 위기를 보내던 미국이 코로나..

여행 최대 ~92%할인 [내부링크]

티몬이 5월 여행 시즌에도 알뜰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가족맞춤 추천여행’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고 하는데요. 항공권, 호텔·리조트·펜션, 렌터카,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상품을 최대 92% 할인을..

세계 최초 아홉 쌍둥이 탄생!!! [내부링크]

뉴스를 보다가 두둥~!!! 놀랍고 기쁜 소식이 있어서 유니가 발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 아프리카 말리의 25세 여성이 무려 아홉 명의 쌍둥이를 출산했습니다. 아홉 쌍둥이는 임신 30주 만에 세상 빛을 봤으며, 몸..

악플러들 사진공개! [내부링크]

네이버가 사회의 빌런으로 낙인찍인 악플러들 식별을 위해서 댓글 작성시 프로필 사진이 함께 공개 되도록 13일 부터 개정하겠다고 발표 했다는데요 ...음... 프로필 사진을 다른걸로 대체 해 놓으면 큰 효과는..

어버의 날 선물 BEST!? [내부링크]

이제 곧 어버의 날 기념 행사가 다가오네요 매년 이럴때만 챙기려고 하는 한심한 저를 뒤돌아 보게되네요 힝~ 올해는 어떤걸 선물해 드릴까 고민 하다가 유니가 잘 의지하는 ㅎ 폭풍 서칭으로 ㅎ 이래저래 찾아보..

5월의 폭설!!! [내부링크]

봄이(여름)이? 완연한 일요일인데요.다시 겨울로 돌아간것 처럼 강원 산간 지역에 눈이 내렸다고 하네요 ^^ 5월에 펼쳐진 기이한 진 풍경이네요 ~ 강원도에는 강원 산지를 중심으로 전날 밤부터 오전까지 많은..

순대국 맛집 GO! [내부링크]

비 소식도 있고 날씨도 꾸물꾸물한게 간단하게 한잔 마셔야 할거 같아서 ㅎ 논현역 영동시장에서 반찬 몇가지 쇼핑하고 ㅎ 바로 순대국 맛집! 현대 순대국집 입성 이모 소주1병 같이 주세요 ㅋㅋ 이런날은 먹어줘..

박한별 제주도 카페 오픈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유니 입니다. 제주 이야기만 나오면 자다가도 벌떡 눈이 떠지는 제주앓이 유니 다음주 제주도 여행 고민중 폭풍 서치를 하다가 두둥! 세상 이쁜 박한별이 제주도에 카페를 오픈했다는 기사가 나왔더라..

야생 호랑이 마을 습격!!! [내부링크]

유투브 보다가 ㅎㄷㄷ 기사 올려 봅니다 . 최근 지난 23일 중국의 한 마을에 야생 호랑이 출연 하며 마을 사람과 차량을 공격 했다고 하는데요 마을 주민 리춘샹 씨는 인터뷰에 통해 호랑이로부터 공격을 받았을..

코로나 예언 한 인도 꼬마! [내부링크]

유튜브을 보다가 알게된 코로나 예언자 인도소년 이야기를 듣고 어머나! 하는 생각해 글을 올려 봅니다. 코로나19 등장과 팬데믹 2차 유행 시기까지 맞춘 인도의 14살 소년이자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Abhinaya Ana..

열풍! 저탄고지 다이어트 [내부링크]

오늘 뉴스에서 저탄고지 김밥이 나와서 ... 군침을 흘리다 만들어 먹을까 시켜 먹을까 고민하다가 ㅎ 일찍 잠들어서 실패... 했네요 레시피 폭풍 검색하다가 다이어트 김밥 몇까지 공유 해 볼까해요 ^^ 유니도 엄..

유니가 챙기는 건강즙 함께해요^^ [내부링크]

유니가 빠지지 않고 챙기는 건강즙 몇개가 있어요 ^^ 여러분들도 나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 챙기세요 ~! 양배추는 부위별로 영양소 함유량이 다른데, 겉잎에는 비타민 A와 철분, 칼슘이 풍부하고 하얀 속잎에는..

요즘 피부시술 고민중인데 써마지? [내부링크]

날씨도 따뜻해지면서 땀도 나고 피부가 살짝 흘러 내리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의학의 힘을 좀 빌려 볼까하고 고민중이랍니다 ^^; 얼굴은 운동으로 만족감을 채울수 있는 부분이 없는듯해서요 ㅜㅜ 요즘 많이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