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aswow의 등록된 링크

 lucasw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2건입니다.

김규리 기상캐스터 미스코리아출신 연합뉴스 날씨 특보 [내부링크]

김규리는 2018년 미스코리아대회 부산울산 선 출신입니다. KCTV제주방송을 거쳐 현재는 연합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김규리는 부산출생으로 1996년생으로 올해 25살입니다. 키는 ..

강아랑 기상캐스터 아나운서 날씨여신 나이 드레스 몸매 인스타 [내부링크]

기상캐스터 겸 아나운서 강아랑이 눈부신 미모를 뽐냈습니다. 강아랑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짝이는 드레스를 입은 채 환하..

이지현 기상캐스터 미스코리아출신 OBS 미스경북 [내부링크]

이지현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이 화제입니다. 이지현은 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맘은 릴랙스 몸은 왠지 피로,,근데 또 기분은 들뜨는 요상한 연휴 매직 안녀엉...!"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치어리더 이하윤 한화이글스 팬심 자극하는 상큼함 [내부링크]

이하윤 치어리더 SNS가 화제 입니다. 이하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고 싶었던 옷인데에ㅔㅔㅔ 드디어 입었찌롱 세상에나 너무 귀엽죵???? 색.오렌지색 두가지 색상으로 만나보실수있으니 어서어서 우리같이 귀..

홍재경 아나운서 수영복 몸매인증 S라인 [내부링크]

홍재경 아나운서가 수영복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SBS 스포츠 홍재경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전 나비처럼 접영하던 나는 어디가고 확 쪄버린 현재의 나만 남아 있는가"라는 글과 함께 근..

레이싱모델 민한나 공대여신 반려묘 [내부링크]

민한나가 SNS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어~~방해하지마 고양이 푸르 저리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댓글로는 "귀여밍 " "화장안하신 얼굴이 더이쁘심~"..

레이싱모델 송주아 움짤 E컵 바니걸 코스프레 심쿵 레이싱걸 [내부링크]

송주아 SNS가 화제다. 송주아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바니걸 코스프레를 한 모습이다. 특히 군살없는 완벽한 글래머 몸매가 시선을 끈다. 송주아는 2015년 4월..

치어리더 안지현 롯데자이언츠 팬심 자극하는 아름다움 [내부링크]

안지현은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이란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그녀가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군살없는 완벽한 S라인 몸매가 부러움을 자아냅니다...

이은비 미스코리아출신 가수 8등신 샘오취리 소개팅녀 움짤 [내부링크]

이은비는 인천출새으로 1992년생으로 올해 29살입니다. 8등신 육감적인 몸매의 이은비 씨는 2017 미스코리아 인천 미와 2018 미스퀸 코리아에서 미스 수프라내셔널 출신이자 가수입니다. 배우 이하늬의 대역도..

요가강사 이가영 홈트 레깅스 8등신몸매 올리비아 움짤 [내부링크]

요가 강사겸 모델, 유튜브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인플루언서 요가강사 이가영입니다. 현재 요가강사를 메인으로 매거진 운동 방송 관련 진행과 유튜버로 활동중에 있습니다. 이가영은 요가 동작중 나비자..

김연정 치어리더 한화이글스 환한미소 [내부링크]

김연정은 "팅팅탱탱 부은얼굴로 행복한 요즘c" 이라며 SNS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검정 셔츠 원피스에 환한 미소는 심쿵하게 만듭니다. 네티즌들들은 " 이쁜마녀가 될래요" "예쀼댜요요요오옹 꺄악! 1픽!" "올..

미스맥심 도유리 SNS팔로워 11만 도블리 볼륨몸매 [내부링크]

모델 도유리가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중간 투표 3라운드에서 5위로 8강에 안착했습니다. 레이싱 모델로 활동 중인 도유리는 이미 SNS 팔로워 11만 명을 보유한 모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가 이 대회에..

미스맥심 박소현 반전 섹시 몸매 대학원생 [내부링크]

대학원생 박소현은 “비키니나 란제리를 입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데 맥심이 섹시 화보 전문이니 저에게 이 대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참가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어 박소현은 “친구들이 맥심 애독..

미스맥심 지선 필라테스강사 H컵 엄상미절친 [내부링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지선은 탄탄한 몸매에 넘치는 볼륨감이 매력입니다. 지선은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4라운드 TOP 3결정전에 진출한 상태입니다. 지선은 "안녕하세요! 지선입니다~ 어릴 적 자연..

미스맥심 신새롬 섹시미 로드걸 피트니스모델 아프리카BJ [내부링크]

이미 프로 모델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는 신새롬은 지난 5월 개봉한 섹시 코미디 영화 '연애 완전 정복'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또한 9만 명에 육박하는 SNS 팔로워 수는..

치어리더 김한나 슬렌더 글래머 맥심 기아 청순외모 [내부링크]

김한나는 갈수록 성숙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서른을 넘기면서 관능미가 듬뿍 더해졌습니다. 특히 비키니를 입고 찍은 사진엔 젊은 날의 싱그러움과 함께 고혹적이고 우아한 ..

미스맥심 이가은 대학생 글래머 끝판왕 움짤 [내부링크]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인 대학생 이가은은 3라운드 투표에서 4위로 8강에 진출했습니다. 이가은은 '짝사랑하는 맥심 구독자'에게 본인의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콘테스트에 참가한 지원자로 눈길을..

미스맥심 은유화 BJ 아프리카 베이글녀 [내부링크]

최근 아프리카TV에서 잠정적 은퇴를 선언한 은유화가 미스맥심 콘테스트 8강 투표에서 간신히 살아남았습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1위로 통과했던 모습과 대비되는 모습입니다. 은유화는 최근 잠정적으로 개인 방송..

맥심 페페 청순얼굴 인스타 과감한 촬영 타투 [내부링크]

페페, 흘러내리는 수영복에 진한 타투…과감한 맥심 화보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인 모델 페페가 가까스로 8강에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 잡지 맥심에서 주최하는 모델..

김나정 아나운서 청순비주얼 란제리 맥심 골반 볼륨 [내부링크]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카메라를 향해 상큼 미모를 뽐내고 있습니다. 특히 커다란 눈망울이 남성들을 홀리고 있습니다. 김나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 겸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아나운서나 기상..

미스맥심 혜린 평범한회사원 한국판 시노자키아이 [내부링크]

남성잡지 맥심(MAXIM) 8월호, 9월호 14강 화보 촬영현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혜린. 혜린은 평범한 회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세계적인 남성지 맥심에서 주최하는 모델 선발대회입니다...

모델 김우현 하의실종 각선미 맥심녀 [내부링크]

모델 김우현이 우윳빛 각선미를 뽐냈습니다. 김우현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울 언니는 내 전용 포토그래퍼"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김우현은 소파 위에 앉은 채 각선미를 강조..

유현주 프로골퍼 여신 비주얼 [내부링크]

골프선수 유현주의 일상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유현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옷 샀어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유현주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

애프리 베이글녀 은행원 움짤 몸짱인플루언서 [내부링크]

5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유튜브 스타로 황금색 레깅스를 입고 이케아에서 찍힌 뒤태 사진이 이슈가 되면서 각종 매스컴과 기사, 남초 커뮤니티에 골반깡패, 엉짱녀, 탈아시아 몸매라는 수식어..

에이미송 Amy Song 엉짱 인플루언서 인스타 [내부링크]

에이미송(Amy Song)27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분홍색 투피스를 입고 찍은 뒤태 사진과 분홍색 돌핀팬츠를 입고 찍은 사진등이 이슈가 되면서 각종 남초 커뮤니티에..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본명 나이 여신몸매 [내부링크]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가 여전한 미모를 뽐냈습니다. 네이버웹툰 여신강림을 연재 중인 야옹이 작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재,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야옹이 작가..

신재은 팔로워 200만 기념셀카 [내부링크]

SNS스타 겸 모델 신재은이 팔로워 200만명 돌파를 자축했습니다. 신재은은 최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여러분, 200만이에요. 와 대박. 팔로워 200만명 기념 셀카, 마음에 드시나요?” 라는 글과 함께 3장의..

크롭녀 모델 전보람 피팅모델 탄탄한 몸매 [내부링크]

전보람 SNS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미소 짓고 있습니다. 그녀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과즙미 팡팡 터지는 상큼 아우라가 주변을 밝..

DJ소다 하얀색 수영복 뽐낸 볼륨 몸매 [내부링크]

DJ 소다가 넘사벽 몸매와 함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DJ 소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DJ 소다는 하얀색 수영복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볼륨감..

필라테스강사 지선 레깅스 건강미 [내부링크]

공개된 사진 속 지선은 필라테스 연습실로 보이는 장소에서 브라탑과 레깅스를 입고 비현실적인 몸매를 뽐냈습니다. 특히 탄탄한 S라인 몸매는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0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자로 이름을 알린..

최여진 물구나무서기 완벽명품 보디라인 [내부링크]

배우 최여진이 감탄사가 절로나는 완벽한 물구나무서기로 명품 보디라인을 뽐냈습니다. 최여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핑보드 위에서 물구나무서기를 하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거꾸로 바라보는 세..

곽민선 아나운서 새 수영복 개시 몸매 자랑 [내부링크]

곽민선 아나운서 SNS가 화제입니다. 곽민선은 15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새 수영복 개시"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그녀가 수영복을 입은 채로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특히 결점없는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