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12473의 등록된 링크

 lucky1247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돼지꿈] 해몽&58가지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돼지꿈 상황별로 알아보기입니다. 돼지꿈 한번만이라도 꿔봤으면 하는 것중에 하나입니다. 예전부터 돼지꿈 상황은 돈과 연관이 되어있는게 많아서 늘상 내가 잘때도 한번..

[개미꿈] 해몽&54가지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개미꿈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개미꿈 아무래도 딱 떠올리면 베짱이가 함께 따라오는 동화가 생각 나실겁니다. 그래서 조금 친근하실수 있지만 개미꿈 무척 싫어하시는..

[악어꿈] 해몽&44가지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악어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악어꿈 생각외로 많은분들이 꾸신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번시간에 살펴볼 악어꿈 의미에는 상당히 다양한 의미가 들어가 있기..

[버스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버스 꿈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버스꿈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꽤 있으실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버스꿈 상황을 꾸었을때 도대체 나에게 뭘 알려주기 위한..

[화내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화내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합니다. 화내는꿈 괜히 뭔가 찝찝하기도하고 내가 그 상황에 왜 소리를 지르고 욕을했는지 당황스럽기도 할텐데요. 이번시간에 화내는꿈 의미..

[사마귀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사마귀꿈 상황별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마귀꿈 생각만해도 징그러워서 너무 싫은데요. 글쓴이 같은경우 실제로 마주치면 정말 엄청 많이 돌아갈정도로 무서워합니..

[지렁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이번시간은 지렁이꿈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지렁이꿈 벌레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라면 소름이 돋을수있고 보는것 자체가 징그러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렁이꿈 우리에게 정말 좋은..

[지렁이 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은 지렁이 꿈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지렁이 꿈 상당히 많은 의미를 품고 있는데요. 아마 글쓴이처럼 벌레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라면 지렁이꿈 자체가 달갑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

[잉어 꿈] 해몽&5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이번시간은 잉어꿈 상황별 풀이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잉어꿈 의미를 붕어와 혼란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으신데요. 붕어와는 다르기때문에 정확하게 구별을 하셔야 합니다. 잉어꿈..

[교통사고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교통사고꿈 흉몽으로 알고 있으신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이역시 상황별로 풀이를 해봐야지만 정확한 것을 알수 있기때문에 무조건..

[남편 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남편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남편꿈 풀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것이 많습니다. 많은분들이 배우자가 나오게 되면 좋다라는 기운을 받기도하지만..

[돌아가신 할아버지 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돌아가신 할아버지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꿈 도대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날 너무나도 이뻐하셨던 분이 내가 잘때 나타났다면 너무나도 반..

뱀꿈 [뱀 꿈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뱀꿈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뱀꿈 풀이를 하기가 꺼림직하신 분들이 계실것입니다. 아무래도 뭔가 찝찝하기도하고 무서웠기때문일텐데요. 기다란것이 꿈틀거리고 나에게..

[코끼리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코끼리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코끼리꿈 풀이를 진행하셨을때에 뭔가 정말 대단하고 엄청난 행운이 올 것 같은 느낌을 받으실 것입니다. 아무래도 그럴수밖에 없는것이..

[비둘기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비둘기꿈 상황별 풀이를 진행해보려고합니다. 비둘기꿈 현실로는 평화를 상징하는 새이기때문에 좋은 뜻을 가지고 있을거라는 확신이 들기는 하지만 어떠한 상황인지 모르니 그에..

[돌고래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돌고래꿈 상황별 풀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돌고래꿈 풀이를 하려고하니 갑자기 제가 설레이는데요. 워낙에 좋아하는 포유류 이기때문에 더욱더 좋은 의미를 가져다주지 않을..

[거북이 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거북이꿈 풀이를 살펴보려고합니다. 거북이꿈 자체가 워낙에 좋은의미를 안겨다주기때문에 꾸시고나면 혹시 복권에 당첨되지 않을까, 태몽이려나 등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

[전 남자 친구 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전 남자 친구 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전 남자 친구 꿈 자체를 상당히 많이들 꾸고있으신거 같습니다. 글쓴이 역시 마찬가지로 좋은추억과 나쁜추억을 함께 가지고있는..

[바퀴벌레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바퀴벌레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바퀴벌레꿈 생각만해도 무섭고 징그러운데요. 글쓴이는 실제로 엄청나게 많은 이것들을 본적이 있어서 그런지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

[까마귀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까마귀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까마귀꿈 의미가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불길한 징조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이는 옛 어르신들때문이 아닐까합니다. 다른 나라에서는 이들이 오..

[바다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바다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바다꿈 풀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그냥 내가 놀러가고싶어서 꾸었겠지라는 생각으로 이를 무시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토끼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토끼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워낙에 귀여운 토끼꿈 별로 무섭거나 나쁜것을 가져다 줄것 같지는 않은데요. 그래도 혹시라도 모르는 마음에서 좋은의미와 나쁜풀이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토..

[화장실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화장실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위치와 장소에 따라서 화장실꿈 역시 변하니 그점을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쓴이는 항상 말씀드리듯이 기분좋게 넘기고 털어버리라고 하지만 이..

[밥먹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밥먹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밥먹는꿈 글쓴이도 가끔씩 꾸게 되는데요. 하지만 별 의미를 두지 않았습니다. 왜 이런것을 꾸게 될까? 라는 궁금증도 가지지 않았습니다...

[돈 받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돈 받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돈 받는꿈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인데요. 자신도 모르는 예상하지도 못한 것이 내손에 들어오게되면 아마 그속에서 깨고싶지 않다라는 생각이..

[자동차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자동차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꿈 상황별로 풀이를 하기 위해서는 지금 이것이 뜻하는 내용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항상 글쓴이..

[홍수나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랜만에 온것 같은데요. 홍수나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홍수나는꿈 과연 길몽과 흉몽 중에서 어디로 더욱 많이 치우치게 될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의 이야기에 집증을 해주..

아기 낳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아기 않는꿈 상황별로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아기 낳는꿈 미혼이시라면 상당히 뒤숭숭하실텐요. 지금부터 그 뒤숭숭한 마음을 풀어드리기 위해서 자료들을 싹다 모아왔습니다...

내가 죽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내가 죽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내가 죽는꿈 풀이를 하기전 많은 분들이 뭔가 찝찝하면서도 불안해하실 것입니다. 왜이런 불긴한것을 꾸는거지? 안좋은일이 생기려나? 괜..

신발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신발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신발꿈 상황을 꾼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저희 둘째조카가 태어났답니다. 제가 꿔서 그런지 저의 어렸을때와 너무많이 닮아있어서 깜짝 놀랐습..

대통령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대통령꿈 상황별로 알아보려합니다. 대통령꿈 형태를 많이들 꾸시는데요. 참 희안하게 이러한 것들은 글쓴이는 꾸질 않습니다. 어떠한 느낌일까가 제일 궁금한데 여러분들은 아무..

전쟁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전쟁꿈 상황을 알아보려합니다. 전쟁꿈 상황은 왜 꾸게 되는걸까요? 우선적으로 글쓴이는 꿔본적이없지만 여러분들의 심리적인 상태가 별로 좋지 않아보입니다. 그래서 불안함이..

호랑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호랑이꿈 상황을 알아보려합니다. 호랑이꿈 상황을 꾸게되면 괜시리 무섭기도하고 혹시 날 덮치지 않을까 겁이나기도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도대체 왜 내가 잠을잘때 이러..

내가우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이번시간은 내가우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내가우는꿈 풀이가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라는 말이 제일 궁금하실듯 합니다. 그런데요. 여기에서 아셔야하는것은 이것은 과학적..

아기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아기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아기꿈 풀이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이는 현재 임신을하고 있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꾸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도대체..

이빨빠지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이빨빠지는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이빨빠지는꿈 풀이를 하기도전에 다들 안좋은 소리를 먼저 들어서 찝찝하고 기분이 많이 언짢으실텐데요. 이빨빠지는꿈 상황별로 좋은것..

강아지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강아지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강아지꿈 정말 다양하게 많이 있으니 여러분들이 꾸신 것들을 상황별로 풀이를 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워낙에 반려견과 반려묘를 좋아하는..

구렁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구렁이꿈 상황별 풀이를 해보려고합니다. 구렁이꿈 풀이를 어른들께 물어보게 되면 항상 누군가 임신을 한거같다. 라고 말씀을 하시는데요. 이번에 글쓴이의 어머님께서도 구렁이..

고양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고양이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고양이꿈 풀이를 보기전에 많이들 겁을 먹으시는거 알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예전부터 요물이라는 이야기때문일텐데요. 정말 고양이꿈 풀이..

돈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돈꿈 상황별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돈꿈 풀이를 원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요. 그이유가 바로 자꾸 내가 잘때 나타나는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고 계속해서 신경이 쓰여..

이사꿈 해몽 <이사하는 꿈&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이사꿈 내용을 살펴보려고합니다. 이사꿈 어렸을때는 많이 꾸었었지만 크고나서는 꿔본적이 없는데요. 꿈은 여러분들의 심리적인 상태도 반영된것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

결혼꿈 해몽 <결혼하는 꿈&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결혼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결혼꿈 풀이를 많이들 찾으실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가지고 오게 되었습니다. 꼭 여러분들이 찾으시는 결혼꿈 풀이가 있으셨으면..

벌레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벌레꿈 상황별로 알아보려고합니다. 하루를 시작하기전에 벌레꿈 자체를 꾸고나면 뭔가 찝찝하고 기분도 별로 좋지 않을것 입니다. 글쓴이 역시 너무나도 싫어하는 벌레꿈 내용을..

연예인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라 연예인꿈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좋아하는 연예인꿈 형태를 꾸고나시면 일어나셨을때 아 왜깼을까?하고 후회를 하시는 분들 분명히 계실겁니다. 한참 좋..

임신하는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임신하는꿈 상황을 살펴보려고합니다. 나는 미혼자인데 임신하는꿈 도대체 무슨의미로 꾸게 되는걸까? 생각외로 많은 생각을하게되고 혹시 남자친구가 있으신분들은 내가 아이를..

사슴꿈 해몽&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린엘입니다. 오늘은 사슴꿈 상황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사슴꿈 많이들 꾸지 않기때문에 도대체 이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하실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꿈을 꾸고나면 괜찮지만 뭔가 찝찝한 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