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4890의 등록된 링크

 lucky48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1건입니다.

영화 [데스위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데스위시 소개입니다. 영화 데스위시 작품은 글쓴이는 솔직히 시리즈보다는 첫번째 데스위시 작품이 더 재밌었습니다. 시리즈로 가게되는 경우에는 항상 첫번째가..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나이브스아웃 소개입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작품은 상당히 기억에 남는 스토리였습니다. 보신분들이 많으실지는 모르겠지만 나이브스아웃 시청안해보신 분들의 경..

영화 [아내를죽였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아내를죽였다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 아내를죽였다 작품은 제목이 조금 황당해서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아내를죽였다 제목으로 나와있는 것이 무슨소리일까 궁금..

영화 [더콜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더콜러 작품입니다. 영화 더콜러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인기를 끌고있는 작품의 원작인데요. 글쓴이는 솔직히 영화 더콜러 작품이 더 재밌었던거 같습니다. 이것 역..

영화 [마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마녀 소개를 해보려합니다. 영화 마녀 작품은 지금도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현재 글쓴이의 경우 워낙에 재밌게 본 기억으로 인해서 다시한번 영화 마녀..

영화 [쓰리빌보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영화 쓰리빌보드 소개입니다. 영화 쓰리빌보드 별로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해서 안봤던 작품이였는데요. 왜 여지껏 안봤던건지 제가 너무 편견을 갖고 있는건 아닌지..

영화 [힐빌리의 노래]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힐빌리의 노래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힐빌리의 노래 실화라서 더욱더 와닿는것이 많은데요. 이 작품은 감동을 가져다주는 것보다 교훈과 깨우침을 많이 가져다..

영화 [콜로니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콜로니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콜로니아 작품에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 유독 알고있는 배우가 나오기때문에 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더 집중..

영화 [짐승의 시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짐승의 시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짐승의 시간 작품의 경우 테이큰과 유사한 내용입니다. 그런데 글쓴이의 경우는 나라의 버전이 달라서 재밌게 봤습니다. 보는시..

영화 [짐승의 시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이번시간은 영화 짐승의 시간 소개를 하려합니다. 영화 짐승의 시간 작품은 뻔할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너무나도 재밌었습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를수도 있기때문에 이는 보고서..

영화 [버드박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버드박스 소개를 하려합니다. 영화 버드박스 작품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다보니 더 몰입을 할수 있었고 지루하지 않았으며 주인..

영화 [씨피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씨피버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씨피버 코로나와 같은 전염병으로 인해서 다뤄지는 이야기이기 때문에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그로인해 글쓴이 역시 한번 접해보게 되..

영화 [밤쉘]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밤쉘 작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영화 밤쉘 실화를 모티브로 한 것이기때문에 꼭 한번쯤은 봐보시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내용조차도 지루하지 않고 집중해서..

영화 [하이앤로우 더 워스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하이앤로우 더 워스터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하이앤로우 더 워스터 일본작품인데요. 우선적으로 먼저 드라마부터 나왔던 작품입니다. 워낙 인기가 좋다보니 시즌1,..

영화 딥워터 호라이즌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딥워터 호라이즌 재난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딥워터 호라이즌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것이라 그런지 글쓴이는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실화..

영화 [블러드샷]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블러드샷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블러드샷 상당히 말이 많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말씀드릴수 있는것은 재미없지 않다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정말 잘만들..

영화 [그린랜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그린랜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영화 그린랜드 기대했던것 만큼 괜찮게 볼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그린랜드 제목을 보고 그냥 넘겼었는데요. 예고편을 본후에 흥미..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2020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영화 나쁜녀석들 포에버 제목이 하도 많아서 2020이라는 글자를 뒤에 붙이게 되었습니다. 생각했던것 만큼 충분히 재밌게봤..

영화 [애프터 그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애프터 그후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애프터 그후 시청하시기전에 먼저 1편을 보시기 바랍니다. 연애의 온도가 떨어진 저인데도 불구하고 둘의 사랑에 설레이기도하..

영화 [언더워터]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언더워터 2020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언더워터 2020과 2016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헷갈리지 마시라고 먼저 이렇게 적어놨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영화 [그 남자의 집]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그 남자의 집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그 남자의 집 보면서 참 흥미로웠습니다. 공포를 다룬것을 보고싶은데 생각외로 볼게 떠오르지 않더군요. 뭔가 좀 신박할것을..

영화 [인퍼머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퍼머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인퍼머스 작품을 많은분들이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글쓴이의 경우에는 최근에 보게 되었습니다. 잠은오는데 자는 시간이 너무 아깝고..

영화 [무수단]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무수단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무수단 상당히 재미있게 봤던 작품인데요. 여러분들도 그럴지는 모르겠습니다. 사람의 보는눈과 스타일에 따라서 달라지니까 말입니..

영화 [무뢰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무뢰한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무뢰한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상당히 고민했었습니다. 짧은것도 아니고 2시간 가량이기때문에 내가 이걸 다 볼수 있을까 생..

영화 [그레이 하운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그레이 하운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그레이 하운드 작품이 실화라서 그런지 더욱더 흥미와 재미를 가져다 주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날 이것말고 다른 작품은 볼수 없었던..

영화 [녹터널 애니멀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녹터널 애니멀스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녹터널 애니멀스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면서 찾아보는 그런 유명한 작품은 아니지만 이번기회에 많이 알려졌으면 좋을것 같다..

영화 [돌멩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돌멩이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돌멩이 송윤아가 오랜만에 나온다고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역시 시간이 흘러도 너무 아름다우셨습니다. 어떻게 뱀파이어처럼 늙지 않는..

영화 [녹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녹턴 작품을 적어보려합니다. 영화 녹턴 장면은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를수도있으며 많은 공포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소 시시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서..

영화 미쓰 와이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미쓰 와이프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다른 분들은 모르겠지만 영화 미쓰 와이프 글쓴이는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꿀꿀한 월요일날 보면 딱 기분이 풀리지 않을까 하..

미드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미드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미드 러브크래프트 컨트리 처음에는 포스터가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 볼생각이 없었습니다. 포스터에 끌리는것도 없고 너무 밋밋하면서 도대체 저 포..

영화 [사카라 무덤의 비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사카라 무덤의 비밀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역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영화 사카라 무덤의 비밀이 흥미롭고 재밌을 것입니다. 글쓴이 역시 역사에 관심이 많다보니 영화 사카라 무덤의 비밀 다큐를..

영화 [아웃포스트] 줄거리&결말 몸소느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아웃포스트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아웃포스트 전쟁을 다루고 있어서 처음에는 마음이 아플것 같아 보는것을 꺼려했습니다. 글쓴이는 우리나라의 역사만 가슴이 아..

미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곰한입니다. 오늘은 미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작품을 소개할까합니다. 미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작품은 보는 사람들에 따라서 평이 달라지기는 하지만 오히려 더욱더 신선하고 재밌다고 하시는..

미드 [래치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미드 래치드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미드 래치드 장르가 왠지 저의 스타일일 것 같아서 보게 되었는데요. 이는 원하는 스타일의 따라서 보시는 분들의 눈도 다르지 않을까 싶..

미드 [라 레볼뤼시옹]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미드 라 레볼뤼시옹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미드 라 레볼뤼시옹 재밌을거 같아서 보게 된건 아니고 평점이 높아서 보게 되었는데 왜 높은지 알거 같았습니다. 우선적으로 보면..

영화 [러브 앤 몬스터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영화 러브 앤 몬스터즈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러브앤 몬스터즈 작품은 스타일이 아니기때문에 그냥 편안하게 보게 되었었는데요. 어느순간 내가 그속에 빠져있는것을..

미드 [블라이 저택의 유령]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미드 블라이 저택의 유령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미드 블라이 저택의 유령 작품을 안보신 분들은 한번쯤은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미드 블라이 저택의..

영화 흥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영화 흥부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자 안보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글쓴이의 경우도 처음에는 별로 관심이가지 않아 보지 않았습니다. 그..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나를 차버린 스파이 작품은 B급작품이기는하지만 글쓴이의 경우 너무 재미나게 봤던 작품중 하나입니다. 기분이 안좋을..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2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2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제목부터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2 이름이라 뭔가 상당히 궁금증이 드는 작품인데요. 글쓴이 역시 호기심이 들어 보게되었습..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은 마음이 아프기도했지만 감동적이였습니다. 비슷한 스토리의 내용이 많아서 루즈하지 않을까 했던..

영화 휴비의 핼러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휴비의 핼러윈 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휴비의 핼러윈 작품은 가볍게 보시면 되는데요. 이는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리긴 하더라도 재미는 다들 느끼실수 있을..

영화 팬데믹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팬데믹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팬데믹 작품은 아무래도 요즘 시대를 표현해낸거 같습니다. 현재 전세계는 코로나와 싸우고있으며 변종 코로나로인해서 많은분들이..

영화 바바야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바바야가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바바야가 작품은 보는시각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글쓴이의 경우에는 나쁘진 않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설화를 모티..

영화 나를 구하지 마세요 <나를 구하지마세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나를 구하지 마세요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나를 구하지 마세요 작품은 실화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내용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글쓴이는 더욱 빠져서 볼수 있었으며..

영화 오 문희 <오 문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오 문희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오 문희 작품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상황에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글쓴이의 경우 정말 재밌게 잘보았으며 오랜만..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작품은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였습니다. 사람들이 여기에 열광하는 이유를 알고는 있지만 제..

영화 데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데블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데블 작품을 보면서 뭔가 색다르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말 엘레베이터라는 한 장소에서 모든 이야기가 다 펼쳐지게 되는데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작품을 소개할까합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작품은 두번째 작품인데요. 워낙에 첫번째 작품이 인기를 모두다 가져가게되면서 아쉽..

영화 블랙머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실화를 다룬 영화 블랙머니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블랙머니 작품은 론스타 외환은행을 헐값에 매수하게되고 인수 3달후 외환은행 주가가 급등하자 평가익 1조원의 이익..

영화 타이탄의 분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타이탄의 분노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타이탄의 분노 작품은 글쓴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토리를 담고있습니다. 글쓴이는 그리스로마 신화의 이야기를 몇번이나..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조금은 많이 오글거리는 내용이거나 뻔하디 뻔한 내용일것 같아서 볼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동생이..

영화 봉이 김선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봉이 김선달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봉이 김선달 작품을 보는내내 웃기기도하고 눈도 즐거웠는데요. 심각하게 생각하지만 않는다면 이 작품 역시 모두들 재밌게 보실..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가끔 울고싶은 날이 있어서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시간 작품을 보곤하는데요. 내용도 좋아서 영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한번 보시라고 이렇게 소개해드립니다. 보면서 정말 너무 속상했..

영화 퇴마 무녀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퇴마 무녀굴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퇴마 무녀굴 작품은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찾다가 궁금해서 보게된 작품인데요. 처음에는 어느정도 몰입이 되었다가 조금씩 집..

영화 극적인 하룻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극적인 하룻밤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극적인 하룻밤 작품은 커플들끼리 보아도 좋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요즘 현실시대에서 누군가를 만..

영화 파라메딕 앙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파라메딕 앙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파라메딕 앙헬 작품은 이 주인공의 집착에 의해서 정말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였는데요. 뭔가 스릴을 즐기시고 싶으시다..

영화 엔젤해즈폴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엔젤해즈폴른 작품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 엔젤해즈폴른 작품은 정말 잘 만들어졌다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재밌게 봤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봐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곡성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곡성 작품을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영화 곡성 작품은 글쓴이가 원하는 스타일의 장르이기때문에 선택을해서 보게되었습니다. 보면서 왜 사람들이 두번을 봐야한다고 말했는..

영화 체포왕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체포왕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체포왕 작품은 그냥 무난한 작품이기때문에 재밌게 보실수 있으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온지는 꽤 된 작품이긴하지만 그래도 막 그렇..

영화 아쿠아맨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아쿠아맨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아쿠아맨 작품은 워낙에 재밌게 본 작품이라서 반복해서 볼 정도였으며 한번 보고나면 잊혀지지 않는 장면들로 인해서..

영화 퍼스트맨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퍼스트맨 작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퍼스트맨 작품은 글쓴이의 스타일과는 전혀 맞지 않는 작품입니다. 하지만 제 스타일을 떠나서 소개를 하자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재..

영화 인간중독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간중독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인간중독 작품같은 내용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어쩌다보니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보면서 나온지 꽤 된 작품인데도 불구..

영화 용의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용의자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용의자 작품을 재밌게 본 기억이 있어 다시 보게되었는데요. 보는내내 역시 다시보기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현재..

영화 가려진 시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가려진 시간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가려진 시간 작품은 워낙에 섬세하게 표현을 잘해서 그런지 몰입을 하면서 볼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영상미 역시 좋기때문에..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악인은 살아있다 작품은 나온지는 좀 됐지만 다시봐도 소름끼쳤습니다. 정말 이 세상을 잘 표현해 놓은것 같은..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월요일이 사라졌다 생각외로 너무 재밌게 보았으며 소름끼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하고있으니 넷플릭스..

영화 명당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명당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명당 작품을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요. 보면서 풍수지리학이라는게 여기에서 나온거구나 싶었습니다. 만약 못보신분이 있으면 한번쯤은..

영화 남한산성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남한산성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남한산성 작품은 본지가 너무 오래되어 다시보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딱 요약을 해서 보게 되었네요. 이 상황을 길게 표현을 한것..

영화 더 허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더 허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더 허슬 작품은 앤해서웨이가 나온다는 소리에 팬으로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뭐 여러분들이 생각하기에는 사기꾼 작품은 거기..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 작품은 글쓴이도 재밌게 봤으며 연기력 역시 나무랄데가 없어 몰입도도 높았습니다. 그렇기때..

영화 간신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간신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간신 작품은 조금은 야한장면이 나오기때문에 보시려면 혼자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글쓴이는 솔직히 재밌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영화 써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써니 작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써니 작품은 복고풍이 나는 그런 작품이기때문에 뭔가 친근감도 있었고 나미의 연기로 인해 소릅돋기도 했었습니다. 보는 내..

영화 검은사제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검은사제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검은사제들 작품이 나올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워낙에 이런 종류의 스타일을 좋아하다보니 거의 안봐본 작품이 없는데요. 보..

영화 백두산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백두산 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백두산 작품은 솔직히 많은 배우를 낭비한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배우들의 케미로만 봤을때에는 정말 재밌습니다. 하지..

영화 감시자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감시자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감시자들 작품은 워낙에 많은 분들이 봤기때문에 제가 말씀을 드리지 않아도 보고싶으실겁니다. 이 작품의 관객수는 550만명으로..

영화 이클립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이클립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이클립스 작품은 예전에 보고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요. 누가 그러더군요. 여자들은 이 시리즈를 왜그렇게 좋아하냐고 말이죠. 그런데..

영화 연가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연가시 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연가시 작품은 현재 코로나와 비슷한 상황의 질병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모든것이 연구실에서 흘러나오게되었고..

영화 미쓰백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미쓰백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미쓰백 작품은 실화를 모티브로 하기는했지만 요즘에 이렇게 한지민처럼 도와주는 사람은 아무도 없답니다. 아무래도 잘못하다가는 범..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을 보면서 정말 우리나라가 이랬었구나 하는 생각에 한번 눈물이 났고 그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희생됬구나를..

영화 유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유전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유전 작품은 생각외로 무서움도 있고 또한 흥미로움도 있기때문에 재밌게 보았는데요. 보는내내 소름도 돋으면서 온몸이 서늘해지는 느낌..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기묘한 가족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기묘한 가족 작품은 정말 가볍게 생각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그냥 병맛 작품이라고해야할까요? 보는내내 웃으면서 즐겁게 볼수..

영화 나의특별한 형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작품을 워낙에 재밌게도 봤고 실화라는 이야기를듣고 감동을 받기도 했습니다. 내용상 웃기는 장면도 있..

영화 업사이드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업사이드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업사이드 작품을 보는내내 뭔가에 푸욱 빠진 제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어찌보면 남들이 느끼기에는 너무 어려운 부분일수도있지만..

영화 워크 잇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워크 잇 작품에대해서 소개를 하려하는데요. 영화 워크 잇 작품이 보고싶으신 분들은 넷플릭스에 가셔서 보시면 된답니다. 하지만 보고있는데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미치겠..

영화 리미트리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리미트리스 작품에 대해서 소개를 하겠습니다. 영화 리미트리스 작품은 보는 동안 가슴을 졸였던 작품이기도합니다. 처음에는 정말 아무 생각없이 접하게 되었었는데 생각..

영화 뺑반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뺑반 작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영화 뺑반 작품은 조정석 품절남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보게 되었는데요. 그의 연기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떠실지는 모르..

영화 왓칭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왓칭 작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합니다. 솔직히 영화 왓칭 작품을보면서 정말 미쳤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사람으로서 저렇게 할수있는것이 너무 어이가없..

영화 어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어스 작품에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합니다. 영화 어스 작품은 겟아웃으로 인해서 상당히 많이 기대를 하고 있었던 작품중에 하나입니다. 극장에서 보는것을 놓쳐서 언제쯤..

영화 사일런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일런스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사일런스 작품을 다른것과 헷갈려서 보게 되었는데요. 생각외로 소재가 참신했습니다. 그러다보니 한번 봐보자 하는 생각에 내..

영화 날 보러와요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날 보러와요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날 보러와요 작품을 워낙에 재밌게 봤었던지라 다시 한번 생각나서 또 보게 되었습니다. 재밌게 본 기억은 있지만 내용들이 잘 떠오..

영화 변신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영화 변신 작품에 대해서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변신 작품을 워낙에 기대하고 봤었던지라 생각외로 조금은 덜무서웠었는데요. 그래도 뭔가 스릴감도 돌고 색달라보여서 흥미..

영화 침입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침입자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침입자 작품의 경우 짤막한 내용을 통해서 뭔가 재밌을거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내용도 웬지 내가 좋아하는 내용과 비슷할거 같..

영화 반드시 잡는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반드시 잡는다 작품에 대해서 써보려합니다. 영화 반드시 잡는다 정말 재밌었는데요. 보는내내 꿀잼이라서 눈을 뗄수 없었습니다. 살짝은 소름돋기도하고 조금은 무서움이..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은 생각보다 흥미로운 주제를 담고있어서 글쓴이가 보게 되었으며 보는 순간 후회하지는 않았습니다. 단 저런 앱..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에 치타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그냥 호기심에 보게되었습니다. 배우로서의 치타는 처음보는거라서 신기하기..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냥의 시간 작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작품이 나오기전부터 시끌벅적했었는데요. 그만큼 사람들의 기대가 엄청나게 높았습니다. 하지만 그 높은기대에..

영화 양자물리학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양자물리학 작품에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 합니다. 영화 양자물리학 시청하시기전에 아셔야 하는것은 이는 과학적인것이 아니라는겁니다. 처음에 제목을보고 볼까 말까를..

영화 희생부활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희생부활자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희생부활자 작품의 경우에는 악령에 대한 것들을 워낙 좋아하는편이라 그런쪽을 찾아보다가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무슨 내..

영화 엑시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엑시트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엑스트 작품은 조정석때문에 보게 되었는데 작품을 보는내내 이건 그냥 두 주인공만의 작품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기대를..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매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매리 작품을 보시면 웬지 으스스함으로 인해서 더위를 싹 날려줄것 같은 생각이 든답니다. 한번 보고싶었는데 갑자기 뜨게 되는 바람..

영화 일라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일라이 작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비가 오는날은 영화 일라이 작품을 보시면서 더위를 날려버리시라는 의미에서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청소년관람불가이기때문에 보실때..

영화 열두번째 용의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열두번째 용의자 작품을 적어보려합니다. 영화 열두번째 작품을 볼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조금은 있을듯한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그렇게 알려지지 않은 작품이라 그런..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작품을 적어보려고합니다. 영화 신의한수 귀수편 작품을 못보셨던 분들은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재밌게도 보기는했지만 워낙에 바둑..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곧있으면 2번째 얘기가 나온다길래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작품을 먼저 보시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적어보려합니다. 처음에..

영화 더 보이2 돌아온 브람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더 보이2 : 돌아온 브람스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더 보이2 돌아온 브람스 작품은 솔직히 말하면 처음것보다는 살짝은 애매모호한거 같습니다. 딱히 뭔가 의미를..

영화 더 기버 기억전달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더 기버 기억전달자 작품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영화 더 기버 기억전달자 작품은 정말 감정이 매말라있으면 감동을 느끼실수없지만 우리들은 감정이있는 사람이니 그안에..

영화 악녀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녀 작품을 적어보려합니다. 영화 악녀 작품을 오랜만에 다시보게 되었는데요. 오래만이라그런지 글쓴이는 조금 더 재밌게 봤습니다. 막 징그러운 장면이 대놓고 나오는것..

영화 동네사람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동네사람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동네사람들 작품을 안보신분들은 한번 보셔도 괜찮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마동석씨가 나오는것은 대부분 평타는 치는것 같다라..

영화 인사이드 맨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사이드 맨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인사이드 맨 작품은 많이 알려져있어서 보신분들도 있으실테고 그러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흥행을 못했..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플라이트 작품을 적어볼까합니다. 영화 플라이트 작품을 안보신분은 계셔도 한번만 보신분은 없으실겁니다. 그정도로 재밌게 보신분들이 많은데요. 그러다보니 글쓴이 역시..

영화 어린 의뢰인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어린 의뢰인 작품을 적어볼까합니다. 실화로 인해서 영화 어린 의뢰인 작품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보는내내 너무 소름끼치고 화가나고 저게 사람인가 싶..

영화 다크아워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다크아워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아쉽기도하지만 재밌는 영화 다크아워 작품을 여러분들이 평가해 주시기 바라면서 이렇게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글쓴이는 솔직히 말하..

영화 모노스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모노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모노스 작품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글쓴이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뭔가 좀 특이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지껏 봤던 작품에..

영화 더킹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더킹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더킹 작품을 안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루한 부분이 하나도없는 장면들과 썩은 정치계의 생활까지 나오다보니 오히..

영화 컨저링2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컨저링2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컨저링2 작품외에도 이에 대한 시리즈를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빼놓지 않고 봤던거같습니다. 갈수록 실망감이 커지기는했지만 그래도..

영화 노팅힐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노팅힐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오래되긴 했지만 영화 노팅힐 작품은 아직까지도 사랑받고있습니다. 글쓴이 역시 보는내내 재밌었던건 물론이거니와 동화속에는 여자..

영화 숨바꼭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숨바꼭질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숨바꼭질 작품이 실화라서 이것을 본 후로 저는 저희집 쪽에 표시가 되어있는지 늘 확인을 했었습니다. 누군가 올라와서 우리집에..

영화 암살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암살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오랜만에 영화 암살 작품이 떠올라 한때 엄청난 흥행을 했었지 라는 기억으로 다시한번 보게 되었습니다. 너무 유명해서 못보신분들이 없을..

영화 메이즈 러너 줄거리/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메이즈러너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메이즈러너 첫번째 이야기는 정말 흥미롭습니다. 글쓴이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그 매력에 푹 빠져서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여곡성 작품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영화 여곡성 작품은 원작이 따로있는데요. 워낙 원작자체가 잘 만들어져서 나왔기때문에 리메이크 자체만 잘했으면 좋았을거라는 아쉬움..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극비수사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영화 극비수사 작품보셨나요? 이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에 글쓴이의 마음속에있는 흥미로움을 꺼내주었습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인천상륙작전 작품을 다루려고 합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 작품을 보면 너무나도 안타깝고 속상하실겁니다. 그래도 그분들이 있어 지금의 우리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치외법권 작품을 다뤄볼까합니다. 영화 치외법권 시청 안하신 분들은 꼭 한번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재미있는것을 놓치면 절대 안된답니다. 글쓴이는 보고또봐도 질리..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신과 함께-죄와 벌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내용을 읽어보신후에 2편 인과연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인과연 링크는 아래에 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아수라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보려고합니다. 너무 예전에 봤던 영화 아수라 작품이기도하고 보고싶지 않았었는데 보게되어 이렇게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퍼펙트맨 작품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처음에는 어떨결에 영화 퍼펙트맨 작품을 보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재밌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보시라고 이렇게..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램페이지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램페이지 작품을 안보신 분들이 거의 없으실겁니다. 글쓴이 역시 조지를 잊을수 없는데요. 여러분들도 보시다보면 생각이 나..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공조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공조 역시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작품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고 저의 이상형 유해진 배우로 인해서 정말 숨도 쉬지 못할만..

영화 공작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영화 공작 작품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공작 작품을 아직까지도 안보신분들이 상당히 많은거 같습니다. 실존인물이기때문에 보시면서 더욱더 흥미를 느끼실수 있으실겁..

영화 컨테이젼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컨테이젼 작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영화 컨테이젼 작품은 현재 일어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이야기를 다루고있어서 사람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끌고 있는 작품..

영화 퍼펙트 게임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퍼펙트 게임 작품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나온지는 좀된 영화 퍼펙트 게임 작품이지만 그래도 요즘에 나오는 작품들에 비해서 완성도가 높으면서 실화로 일어난 일이였기때문..

영화 박수건달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박수건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보는내내 재미와 웃음을 가져다주는 영화 박수건달 작품은 안보신분들은 주말이 다가기전에 빨리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루함..

영화 챔피언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챔피언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다른분들은 어떠실지는 모르지만 영화 챔피언 작품을 글쓴이는 워낙 재밌게 봤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같이 보기도했으며 또한 저의 옛 애..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웃기면서도 뭔가 슬프고 또 웃기면서도 뭔가 화나도 그런 감정들이 왔다갔다하는 그런 작품이였습니다...

영화 수상한 그녀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수상한 그녀 작품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수상한 그녀 한번쯤은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또다시 한번 시청해보시라는 의미에서 이렇게 추억돋게 가지..

영화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작품을 소개할까합니다. 영화 미스페레그린과 이상 아이들의 집 스토리 자체가 꽉차있는데 왜 안떴는지 의아할 정도입니다. 글쓴이처럼..

영화 어메이징 메리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어메이징 메리 작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영화 어메이징 메리 작품은 명작이라고 불리울만큼 처음과 끝의 내용이 그만큼 완성도가 높습니다. 우리들의 얼었던 마음도 녹여줄만큼 따뜻한 감동을 안겨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저스티스 리그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보면서 웃으시라는 의미로 영화 저스티스 리그 작품을 가지고왔으니 여러분들 월요일이라고 쳐져있지 마시고 화이팅해서 주말..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작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만약 영화 신과함께 인과연 전편인 죄와벌을 보고오시지 않았다면 죄와벌을 먼저 보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그래야 처음부분이..

영화 혼숨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혼숨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너무 더운 날씨에 영화 혼숨 시청하시면서 더위를 싸악 날려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뭐 평가는 여러분들이 하는거니까 저는 아무말 하..

영화 마스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실화 사건을 담은 영화 마스터 작품을 말씀드려볼까합니다. 다들 영화 마스터 작품이 실화라는 사실을 아시고 난후 접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십니다. 하지만 글쓴이는 처음에..

영화 샌 안드레아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샌 안드레아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재난 영화 샌 안드레아스 작품이기때문에 글쓴이는 매우 흥미롭게 봤습니다. 이는 실제 미국 캘리포니아주를 가로지르는 거대한..

영화 47미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47미터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47미터 작품을 보면서 무섭기도했고 긴장감으로 인해서 몰입이 더 잘됐던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예고편을 보신분들은 아시겠..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내용자체가 잔인함도 있기때문에 청소년관람 불가입니다. 범죄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의 경우 한번쯤 보시면..

영화 범죄와의 전쟁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범죄와의 전쟁 역시 너무 많이 알려져있는지라 안보신 분들이 없으실텐데요. 그래도 오늘 같은 주말 시청하시면 좋을것 같아..

영화 도둑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영화 도둑들 작품을 가져왔습니다. 요즘 글쓴이가 영화 도둑들 작품처럼 옛날 작품을 가져오는 이유는 요즘에 볼만한것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이 없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이렇게..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기술자들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기술자들 시청을 안하신분들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을 적을까 말까 고민하기도했지만 그래도 적어두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소개를 할까합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작품은 아직까지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정도로 내용과 퀄리티가 남달라서 그..

영화 툼레이더 2018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툼레이더 2018 작품을 소개를 해보려고합니다. 영화 툼레이더 2018 작품은 게임으로도 나와있습니다. 또한 영화로도 시리즈별로 나와있어서 그런지 뭐가뭔지 정신이 하나도..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자체가 유명하다보니 아무래도 보신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그래도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내..

영화 사바하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사바하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영화 사바하 평가는 평이 갈리기는 하지만 오컬트 및 퇴마물 장르 팬들에게 있어서는 오컬트 특화형 감독이 나왔다라는 호평을 받은 작품입..

드라마 번외수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루갈의 후속작인 드라마 번외수사 내용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늘 어두운 작품들만 나왔다면 이번 번외수사 자체는 코믹하고 재밌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물씬 풍겼습니다. 그런 느..

영화 악인전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인전 내용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워낙에 영화 악인전 자체를 재밌게봐서 주말에 한번들 보시라고 이렇게 적어봅니다. 글쓴이는 마동석 팬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정말..

저라뎃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BJ 저라뎃 일베 논란으로 인해서 이슈에 오르게 되었는데 도대체 저라뎃 BJ분이 무슨 말을 했는지에 대해서 알아볼까합니다. 그는 방송 도중에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용..

금붕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금붕어 테스트 내용을 알아볼까합니다. 현재 금붕어 테스트 자체가 인기를 끌고있는것은 자신의 폰상태와 컴퓨터 성능 상태를 알아볼수 있기때문입니다. 글쓴이 역시..

애나벨 인형의 주인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애나벨 인형의 주인 영화를 들고왔습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애나벨 인형의 주인 영화가 딱 떠오르더군요. 그래서 가지고왔습니다. 요즘 TV에서도 많이 해주고있어서 그런지 여러..

영화 데드풀2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데드풀2 소개를 할까합니다. 불토이다보니 무엇을 볼까하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영화 데드풀2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코미디와 슈퍼히어로 이야기이다보니 흥미..

스카이 스크래퍼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스카이 스크래퍼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워낙에 몰입도가 높은 스카이 스크래퍼 영화이기때문에 왠지 많은분들이 집중해서 보실것 같습니다. 글쓴이는 처음에 이내용을..

영화 1917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1917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영화 1917 자체를 못보신 분들도 많기때문에 나중에 나오면 보시라고 이렇게 미리 포스팅을 해봅니다. 글쓴이가 이틀동안 블..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궁금한 이야기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모두 알고계시는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내용에 대한 실체를 써보려고합니다. 글쓴이는 TV에서 볼수 없었다면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정체를 알수없었을겁니다. 보는내내 얼마나..

최혜성 최새로이 오 나의 파트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현실판 이태원 클라쓰 주인공인 최혜성 대표를 소개 해보기로 하겠습니다. 다들 최혜성 대표가 왜 유명한지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신거 같아 자료..

영화 남산의 부장들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남산의 부장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글쓴이는 아직까지 영화 남산의 부장들 자체가 잊혀지지 않는 부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원래 이렇게 오래 남겨져있으면 포스팅을 해야..

유랑지구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유랑지구 영화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갑자기 왜 핫한 검색어가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유랑지구 영화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 개봉한 영화도 아..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인간수업 드라마를 소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글쓴이의 경우 종영이 나왔을때 거의 모든편을 몰아보기때문에 인간수업 역시 시즌이 끝났답니다. 하지만 시즌2가 나오지 않을까..

노베나 디아볼로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저는 추리게임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오늘 노베나 디아볼로스 게임을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이번에 정식 출시된 노베나 디아볼로스 게임은 손에 접하면 손을뗄수없는 매력이 있..

오펀 천사의 비밀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를 추천해볼까합니다. 어제 저녁에 잠이 너무 안와서 오펀 천사의 비밀 영화를 보게 되었는데 제입장에서는 너무 재밌었습니다. 보는내내 긴장감을 놓지..

무뇌증 아네스펠리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무뇌증 내용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무뇌증 앓고있는 아이의 수술을 하게 되는 장면이 나오게되면서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기도하고 정말 저렁..

케페우스m 표절논란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케페우스m 게임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에 질려가는 저에게 빗물처럼 케페우스m 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시작부터 인기를 한몸에 받던것과는 다르게 조금의..

태양의 눈물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태양의 눈물 영화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다시 한번봐도 질리지 않는 태양의 눈물 영화이기때문에 여러분들이 한번 꼭 봐보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특히 사람들..

찬실이는 복도 많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찬실이는 복도 많지 영화를 소개해볼까합니다. 글쓴이는 원래 찬실이는 복도 많지 영화 같은 멜로 로맨스를 좋아하지 않는답니다. 예전에는 로맨틱한게 좋았다면 지금은 로맨틱..

조혜연 9단 스토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조혜연 9단 내용을 말씀드릴까합니다. 세상이 진짜 무섭다라는 것을 조혜연 9단 내용을 통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말 별에별 사람이 다있구나 저런 정신머리를 가..

영화 유령선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유령선 내용을 다뤄볼까합니다. 솔직히 영화 유령선 자체를 모든 사람들이 봤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우리가 모르는 상황들을 정말..

동물의 숲 pc버전다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요즘 유행인 동물의숲 pc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 모바일에서는 풀리지 않아서 동물의숲 pc 자체가 어려울것 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우회할수..

위험한 약속 재방송 이렇게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이번시간은 위험한 약속 재방송 시청을 하시라고 포스팅을 가지고왔습니다. 오늘 제가 원래는 위험한 약속 재방송 다들 빨리 보시라고 포스팅을 아침에 하려고했었는데 어디좀 갔다왔..

영화 꼴통 2인조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영화 꼴통 2인조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음 영화 꼴통 2인조 자체를 놓고 보았을때 많이 아쉬운 한국 액션 영화였습니다. 비평은 하기싫지만 조금만 더 스토리에 신경을 쓰고 액..

루갈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루갈 재방송 소개를 해드리려고합니다. 요즘 핫하디 핫한 루갈 재방송 정주행 하시면서 알찬 시간을 보내시라고 이렇게 포스팅을 써보려고합니다. 아직까지 이 드라마를 모르시..

한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한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어디에서 볼수있는지 또 어떻게 무료로 볼수 있는지 알아보려고합니다. 이번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재방송 내용은 크롬에서 보셔야합니다. 익스플로러..

더 킹 영원의 군주 프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시작하기전부터 핫한 더 킹 영원의 군주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여러분들도 현재 많이 보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정도로 더 킹 영원의 군주 스토리 역시 꽉차있기때문에 오히..

부부의 세계 원작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핫한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으로 인해서 코로나19로 떠들썩한 세상이 더 떠들썩하게 되었는데요. 그정도로 현..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내용에 대해 설명드리면서 지금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려고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어려워진 경제 때문에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지급을 한다고 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이번시간은 더 늦게전에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어르신 분들도 있기때문에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자체가 조금 까다롭거나 혼란을..

다크 워터스 실화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다크워터스 영화에 대해 다뤄볼까합니다. 왠지 오늘 포스팅을 하는게 다크워터스 영화가 나온 정확한 이유를 알수있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영화를 보신분들은 무슨..

원숭이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원숭이 꿈해몽 풀이를 해볼까합니다. 도대체 원숭이 꿈해몽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걸까요? 아무래도 살면서 우리는 다양한 꿈을 꾸기도하고 꿈속에서 경험도 하게되면서 그렇..

웨스트월드 시즌1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웨스트월드 시즌1 미드를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처음부터 내용이 뒤죽박죽이라 웨스트월드 시즌1 시청하는데 있어 조금은 파악하기 힘들었지만 중반에 들어가면서부터 엄청난..

나르코스 시즌1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나르코스 시즌1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실화라는 이야기를 듣고나서부터 글쓴이는 정주행 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르코스 시즌1은 범죄 드라마 이다보니 조금 자극적인 장면..

잠자리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잠자리 꿈해몽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글쓴이는 잠자리 꿈해몽이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글을 쓰기 전까지는 말이죠. 하지만 있더군요.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

흑돼지 꿈 외에 돼지 꿈해몽 다양하게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돼지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그런지 글쓰는것도 그렇고 블로그에 공부하는 것 역시 너무 힘든것 같습니다. 집중도 잘 안되기도 하거니와..

돈받는 꿈 외에 다양한 돈 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듣기만해도 좋은 돈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글쓴이 역시 꿈속에서 그런적이 있기때문에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기도해서 찾아봤습니다. 어떤 의미를 가지고있고, 나..

이사가는 꿈해몽 외에 이사하는 꿈 다양하게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이사가는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처음에는 이러한 꿈들을 모두 개꿈이라고 생각하고 무시하게 되었었는데요. 하지만 그 의미가 맞아떨어지면서부터 무시하면..

연예인 꿈해몽 자세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연예인 꿈해몽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한참 누군가의 팬이였을때 그 사람에 대한 꿈을 많이 꾸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그런게 없어지더라구요. 그다음부터는 한번도..

지네 꿈해몽 태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지네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들어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고 난 뒤 코로나19로 인하여 그런건지 점점 방문자가 줄어들고 있는게 눈에 확 보이네요. 1년..

소 꿈해몽 모두 총정리 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모든것들이 저조하고 나태해지는 날이네요. 목요일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이번에는 소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저희 언니가 소띠라 그런지 갑자기 생각이 났어..

엽문2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이번시간 역시 엽문2 영화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아무래도 연결해서 보는것이 어려우신 분들은 뒤에내용이나 앞에 내용이 너무 궁금하실것 같아 엽문2 영화를 이어서 포스팅을 해보려..

엽문1 줄거리 결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엽문1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글쓴이는 중국드라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엽문1 내용을 알게되면서 재밌을거 같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중국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시..

두꺼비 꿈해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두꺼비 꿈해몽 풀이를 해볼까합니다. 글쓴이의 경우 한번도 꿔본적이 없지만 그래도 두꺼비 꿈해몽 한번 해보자라는 의미에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두꺼비가 나오는 꿈은..

토끼 꿈해몽 전부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토끼 꿈해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합니다. 현재 여러분들은 어떠한 목표를 살아가고 있고 올해의 그 목표를위해서 얼만큼이나 실천하고 있나요? 글쓴이의 경우에는 아..

고양이 꿈해몽 모두다 총정리 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묘하게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은 상태이고 컨디션도 별로랍니다. 하지만 그래도 내자신과 약속을 했으니 글을 써볼까 합니다.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꿈해몽에 대하여 이야기를 나눠볼..

낙지 꿈해몽 다양하게 풀이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뭔지 모르게 머리가 엄청 복잡하네요. 글이 뜨는게 있고 안뜨는게 있다보니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참 고민이 많이 되네요. 이번시간에는 낙지 꿈해몽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제가..

호랑이 꿈 해몽 싸그리다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곰똘고래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몸이 늘어지는 바람에 새벽에 글쓴다는 것을 깜빡 잊고 있었답니다. 얼마나 잠을잤는지 모를정도로 푹잤네요. 꿈을꿨는데 무슨 꿈인지 생각도 나지 않을정도로요...

살인당하는 꿈 외에 살인에 관한 꿈해몽, 사람을 죽이는 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너무 오래 쉰 탓인지 그전에 글들은 구글과 네이버에 노출이되지만 지금 쓰는 글들은 아직 노출이 되고 있지 않네요. 왠지 속상한 기분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면 언젠가는 알아주겠..

구렁이 꿈해몽 싹다 총정리 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다시 글을 쓴지가 이제 하루 지났나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이곳에 포스팅을 적고 있는게 어색하지만 힘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구렁이 꿈해몽을 알아볼껀데요. 저는 워낙..

똥 꿈해몽 좋은일이 정말 생길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1년 휴먼 계정인데도 불구하고 신기하게 아직도 글들이 노출되고 있는거보면 신기할 따름이네요. 하지만 그래도 쓰고나서 올라갔는지 안올라갔는지를 알아봐야 하니 블로그는 참 어려운..

과일 꿈해몽 태몽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예전에 키웠던 블로그였는데 1년동안 휴먼계정이였습니다. 그래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는 김에 살려보자 라는 생각으로 다시 시작해보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있던 글들은 너무 아까워..

산책할때 사람을 무서워하는 강아지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반려묘를 키웠을때에는 문제가 하나도없었습니다. 놀아주는 것 외에는 아플때 병원 데려가는것 뿐이였습니다. 그러나 반려견이 가족으로 들어오면서부터 저의 모든 생활은 바뀌었고, 저의 행동이며 모든면이 달라..

강아지에게 돼지족발을 줘도 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유튜버 곰텐이몽입니다. 반려견과 함께 살다보면 먹을걸 먹어도 맛있는게있거나, 아니면 반려견들이 내가 먹는것을 똘망똘망 쳐다보거나 그러면 안주고 지나칠수가없죠. 안쓰럽기도하고, 얘네들도 감..

강아지 훈련 가장 기본 단계! 집중력을 키워주세요! [내부링크]

오늘 시간에는 강아지 훈련의 기초적인것을 배워볼까합니다. 처음에 반려견과 함께 하려면 어느정도 사람에게 맞춰져있어야 견이든 사람이든 편안하게 생활할수있는데요! 그런 고충을 겪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글..

강아지와 고양이 둘다 키우고싶어요! 가능한 일이에요 [내부링크]

독립세대가 늘어나면서 반려견과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이 상당히 늘어난것을 볼수가있습니다. 요즘은 강아지보다는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이 더 많이 늘고있기는 합니다. 그 이유는 강아지의 경우 사람의 손을..

강아지 실내 노즈워크 물건은 필요없어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하루에 반려견과 함께하는 시간이 어느정도 되시나요? 비가올때에는 어떻게 대처하시나요?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한데도 산책을 데리고 나가시지는 않으신가요? 오늘 필자가 이렇게 물어보는 이유는 아..

강아지 손 훈련 가장 쉽게 할수있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부터 조금씩 필자가 반려견과 함께 교육하는것들을 적어볼까합니다. 앞으로 많이 시청해주시길 바래요! 이런것들을 찍어본적이없어 미흡한 부분이 많지만 감안하고 봐주세요^^ 제가 여기에 관심을 가지게 된것..

강아지와 대화를 나누는 방법 어렵지않다. [내부링크]

필자의 훈련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고, 또한 배우고싶어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알려줄것이 아무것도없다. 대부분 그들이 하고있는 것들이고, 거기에서 조금만 활용만한다면 누구나 충분히 반려견..

강아지와 교감하는 방법/ 쉽게 대화로하는 애견훈련 [내부링크]

외국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동영상을 보게되면 사람과 소통이 가능하고 감정표현력이 남다르다는것을 느낄수있으실겁니다. 우리나라는 강아지와 교감하는 방법 또한 제대로 모르는 사람도 많고, 오히려..

강아지 성대수술 나쁜것만은 아니다. [내부링크]

예전에는 시골에서 개를 키우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현대에서는 공동주택에서도 반려견과 함께지내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10가구중에서 1가구는 개를 키우고있다고해도 아무렇지 않을정도로 말입니다. 개의 종..

아기와 강아지 같이 키워도 괜찮다. [내부링크]

필자가 이러한 제목을 가지고 온 이유는 너무 황당하고 어이없는 말을 들어서입니다. 현재 교제하고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하고있는데 남자쪽의 아버님이 결혼해서 애를 낳으려면 키우고있는 개를 다른곳으로..

반려동물 우울증 증상, 대처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옛날에 비해 현재 정신적 스트레스를 겪는 사람들이 더욱더 늘어나고있습니다. 갈수록 살기도 어려워지고, 경제적으로 힘든것도있지만, 자라온 환경이나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사람들이 꽤 많기때문입니다. 이..

반려동물 키우기전 준비사항 신중해야한다. [내부링크]

강아지와 고양이를 키우고있는 집사들 중에서 여러번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생각하고 새가족을 맞이한 사람은 얼마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이 충동적으로 데리고오게되고, 누군가가 이쁘게, 똑똑하게 키우는 모습을보..

사랑을 구걸하는 질투가 심한 강아지 교육하기 [내부링크]

사람과 똑같이 반려동물이나 감정표현을하고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는 생명체에게는 애정결핍이 있습니다. 이쁨을 아무리 많이 받고자라도 모자란듯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좀 봐달라고 관심을 받고 싶어합니다. 질..

고양이 울음소리/ 의사표현의 정확한 뜻 알기 [내부링크]

여러마리의 반려묘와 함께 생활하다보면 집사가 노이로제에 걸려 중성화수술을 시키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반려묘들은 반려견들처럼 교배시기가 정해져있는것이 아니라 365일이 발정기이기때문에 중성화를 택하..

강아지 목줄훈련/ 트라우마 없애기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다보면 어떠한 간섭도없이 넓은 들판이나 공원에서 풀어서 뛰어놀고싶을때가많을것이다. 자유롭게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그렇게 즐거워보이고 행복해보일수가없다. 하지만 풀어놓고 산책을하다보..

강아지 유전자검사 질환들을 예방할수있다. [내부링크]

사람에게는 수천가지의 병들이 존재하지만 반려견에게는 약150가지의 병들이 존재한다. 하지만 사람일도 언제, 어느때,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것처럼 개들도 어떠한 병들이 찾아와 괴롭게 만들지 모른다. 사람들은..

반려동물 예방접종 다 맞출 필요는없다. [내부링크]

집에서 키우고있는 반려동물은 대부분이 강아지와 고양이인데 새가족으로 맞아들이게되면서 필수적으로 항상 해야하는것이 예방접종이다. 의보적으로하는 이유는 치사율이 높은 질병에 걸리지 않도록 도와주기위해..

가구마다 고양이 스크래치 행동교정 [내부링크]

반려묘의 본능을 보고있자면 가끔 화가 치밀어 오를때가 많지만 꾹 참으면서 내 인내심을 테스트하고있다. 요즘들어 필자의 애묘는 이상한 행동은 물론이거니와 집사의 혈압을 높이는 매력을 선보이고있다. 잠시..

저녘마다 못자게 괴롭히는 고양이 야행성 교정훈련 [내부링크]

반려묘들과 함께하면서 이런 문제들을 일으키지 않았기에 한번도 고민을 해본적이 없기에 별로 심각하다고 생각을 하지않았고,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도 않았다. 또한 고양이는 원래 야행성 동물이기때문에 당연하..

강아지가 스트레스 받았을때 하는 행동, 풀어주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들도 일을할때에나 주변사람들로 인해 짜증이나고 화가나는 일이 많이 생기기 마련이다. 말이 통하기에 어떠한 이유에서 감정이 상하고 기분이 안좋은지를 충분히 알수가있다. 그래서 거기에 대한 답을 찾을수..

꼬리를 통해 알수있는 고양이 언어 [내부링크]

강아지와 고양이 중 우리에게 친근함을 주는 쪽을 택하라하면 강아지를 택하는 쪽이 가장 많을것이다.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이 늘어나기 시작한때는 그리 오래되지않았고, 옛날분들 중에 아직까지도 반려묘에 대한..

강아지가 사람을 핥는 이유/ 교감하는 방법 [내부링크]

개의 행동에는 여러가지 의미와 깊은 뜻이있는데 서로 사용하는 언어표현이 다르기에 사람이 이해하고 알아주는데에 한계가있다. 애견들은 주인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하고있지만 견주는 무슨..

강아지와 고양이 함께 키우는법 가능하다. [내부링크]

필자는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지만 동물을 키워본적이없어서 손이 많이가지않고 자신들이 어느정도는 가릴수있는 고양이를 택했었다. 키우다보니 너무 매력있고,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이쁘기도했으며, 사람을..

고양이에게 참치캔 무조건 안좋은게 아니다. [내부링크]

반려묘와 반려견은 동일한 부분이있기는 하지만 엄연히 따지고보면 다른점이 더 많다. 하지만 이를 잘못 이해하고 남에게 훈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것은 잘못된것이다. 자신도 제대로 알고있는 상식이 아니고,..

강아지가 초콜렛 먹었을때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사람도 먹으면 안되는것이 있듯이 반려견에게도 절대로 줘서는 안되는 것들이 몇개정도있다. 하지만 식탐이 많은 개들이나 먹는것과 먹지말아야할것을 구분을 안지어준 개들에게는 방바닥에있는것이나 높이가 닿을..

사람이 들어왔을때 흥분하는 강아지 진정시키는 훈련 [내부링크]

필자는 대형견을 키우기때문에 개가 달려들거나 발을 밟거나하면 너무 아파서 고통스럽고 가끔은 눈물도 찔끔나게되는데 그걸 반려견이 아는지 모르는지 계속 반복적으로 날 약올리듯 하기때문에 가끔은 화가 치밀..

고양이 백혈병 살수있는 확률이 희박하다. [내부링크]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면서 많은것을 알게되는데 그 중에서도 동물들이 질병에 무방비하게 노출되어 있다는것이다. 더욱더 놀라웠던 사실은 사람에게 걸리는 질병인줄만 알았던 것들이 반려견이나 반려묘에게도 걸..

강아지에게 블루베리가 좋은 이유 [내부링크]

한 매개체에서 사람에게 암을 예방할수있도록 도와주는 음식이 블루베리라는것을 말해준적이있다. 이 과일에는 푸른색을 띄는 안토시안 색소와 새콤달콤 입맛이 돌게하는 당분, 점성이 들어가있는 펙틴, 은은하게..

고양이 복막염 증상 완치가 어렵다. [내부링크]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견디기 힘든것이 아픈것을 지켜볼때인거같다. 고통스럽지 않게 해주고싶고 뭐든 잘해주고싶은게 집사들의 마음일텐데 뜻대로 되는건 거의없는거같다. 특히 낫기 힘든 질병이나 불치병에 걸린..

고양이에게 사람이 먹는 우유를 주면 해롭다. [내부링크]

가끔 우리들은 동물들에게 주면 안되는 음식을 생각없이 줘버리는 경우가많다. 특히 길거리에 떠돌아다니는 동물들을 보면 안쓰러워서 가지고있던 음식이나 아니면 슈퍼에서 사온 것들을 주게되는데 오히려 그것이..

고양이 곰팡이성 피부병 인간에게도 전염된다. [내부링크]

인간과 동물은 다르기때문에 감기나 다른 질병에 걸려도 옮는 경우가 없다고들 말하지만 틀린것이 하나있다. 바로 링웜이라고 불리우는 질병이고 풀어서 이야기하면 고양이 곰팡이성 피부병이라고도 말하는데 바로..

반려동물 음식 알레르기 응급처치 해줘야한다. [내부링크]

인간에게도 알러지는 유전적으로 매우 강하다. 부모님이나 아니면 위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아토피나 알러지를 가지고있는 경우 자식들에게도 영향을 끼치는데 만약 아이가 실종되었을때 이러한 증상으로도 자신의..

건강상태를 체크해주는 강아지 변색깔 [내부링크]

사람은 반려견이 아픈것을 티가나지 않는 한 알아채지 못하고 상황이 좀 더 진행이되고 나서야 자신의 개가 아프다는 것을 알고나서야 자신의 개가 아프다는 것을 알고 검사를 받으러 갈 준비를한다. 그때동안 강..

반려견 암 초기 증상 생존률을 높일수있다. [내부링크]

인간에게있어 아직까지 가장 무서운병이 암이 아닐까 싶다. 요즘 기술이 아무리 좋아졌다고 하더라도 고치지 못하는 병들도 많고, 살수있는 확률이 아직까지는 낮기때문이다. 그렇기때문에 항상 건강을 챙기고 최..

비만견 다이어트 식단 합병증이 생기면 무섭다. [내부링크]

사람도 살이찌면 여러가지 질병이 함께 올수가있고, 그것들이 생명을 위협할수도있다. 그런데 반려동물들도 살에서 만큼은 자유롭지 않다는것을 알게되었다. 아무래도 집에서 사람과 같이 생활하는 동물들이 많아..

반려견과 함께 할수있는 놀이/ 가져와 훈련 [내부링크]

오늘처럼 비가내리거나 미세먼지가 많거나 날씨로인해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을 못할때에는 애견카페를 가거나 집에서 심심하게 보내게되는 경우가 많은데 애견이 많은곳을 가게되면 사회성이 없는 개들은 오히려..

임신견에게 주면 안되는 음식 중독증세를 보일수있다. [내부링크]

사람이 아기를 가지게되면 먹어서는 안되는것들이 몇몇있다. 뼈가없는 것이라든지, 날거라든지, 닭발, 술, 카페인이들어간 커피, 알로에, 녹두, 율무, 팥, 땅콩, 생강, 감, 식혜, 참치 등등이있다. 대부분 알콜이..

반려동물과의 교감으로 마음의 상처 치유해주는 방법 [내부링크]

세상도 흉흉해지고, 살기도 어려워지면서 한때는 누군가의 사랑을 받고 자랐을 반려동물들이 버려져 위험한 길거리를 활보하는 경우가 늘어나고있다. 또한 SNS에는 개인의 사정으로인해 파양을하게되고, 애견을 다..

강아지 코색깔이 변하지 않게 해주는 당근 [내부링크]

반려견과 함께 지내고있는 사람들은 생각보다 정도 많고, 의심도 많고, 애견들에게 좋은것이라면 마음이 흔들려 자신보다 더 챙기게되고, 좀 더 나은 삶을 살수있게 해주려고 노력한다. 음식도 잘먹는것들 위주로..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강아지 생연어 [내부링크]

필자의 가족들은 회종류를 좋아하기때문에 날거를 많이먹게되는데 그럴때마다 옆에서 쳐다보고있는 반려견들의 눈치가보여서 제대로 먹지도못한다. 기생충약은 꼬박꼬박 먹이고있지만 요즘 어류에 대한 안좋은 뉴..

사회화 훈련/ 새끼 강아지 사회성 길러주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과 마찬가지로 동물들도 무리에 잘 속하여 놀거나, 왕따를 당하거나 누군가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경우가있는데, 대다수가 자라온 환경으로인해서 서로 다른 모습과 성향을 보인다고한다. 당연히 개들마다 자..

강아지 항문낭 냄새, 옳바르게 짜는 방법 [내부링크]

필자는 지금의 반려견과 동거를하면서 처음으로 경악했었던 일이 있었다. 강아지를 처음키우는 나로서는 항문낭이 무엇인지, 어떤 냄새가 나는지,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만약 안없앤다면 무슨 상황이 벌어지..

간식으로 강아지 더위를 식혀주는 수박 [내부링크]

필자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은 겨울개다보니 사람은 추운데도 불구하고 더워하기때문에 한겨울에도 보일러는 틀지도 못하고 지낼때가많은데 애견은 늘상 차가운곳만 찾아다니면서 잠을잔다. 그러다보니 나는 항상..

긴급 처치가 필요한 강아지 심장사상충 예방법 [내부링크]

필자는 집안에서 대형견을 키우지만 대부분 초, 중대형견들은 마당이있는 곳에서들 많이 키우게되는데, 밖에서 생활하는 반려견은 질병에 노출되어있기에 특별한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여름에는 음식이 금방 상할..

강아지 생식에 관한 음식: 양고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반려견을 키우고있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사료도 여러가지 소재로 인해 많이 나오고있다. 하지만 사료도 믿을수가없는 세상이되었다. 애견인들의 마음을 이용해 장사를하고있는 사기꾼이 늘어나는 바람에..

이물을 삼키게되면 위험한 강아지 족발뼈 [내부링크]

사람들은 무심코 아무렇지않게 반려견에게 음식을 던져줄때가있는데, 개들에게 아무런 해가없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기에 잘 판단하고 줘야한다. 우리가 생각할땐 개니까 뼈다귀도 잘 먹겠지하면서..

변비가 생기게 만드는 강아지 바나나 [내부링크]

요즘 시대는 비닐하우스를 이용해 계절마다 다르게 나오는 과일들을 4계절 내내 만나볼수가있다. 그런데 확실히 계절에 맞는 과일을 먹는것이 가장맛있다.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다. 서로 입맛이 다르니까 정확한..

강아지 교배준비 및 임신견 관리 [내부링크]

반려견을 키우다보면 누구든지간에 한번쯤은 새끼를 낳아볼 생각을 하게된다. 필자 또한 지금 키우고있는 개의 종 한마리를 더 키우기를 원했고, 가족들과 상의를한다음 만약, 반려견이 좋아한다면 그렇게 하기로..

사나운 개, 공격성을 보이는 강아지 훈련 [내부링크]

반려견이나 반려묘는 키우는 사람에따라 성격이 달라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주인을 닮아간다는것이다. 예를들어 주인이 집착을 보여준다면 반려견도 집착이있고, 주인의 성격이 활발하거나 흥분을 잘하는 상태..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는 강아지 진드기 마비 [내부링크]

세상이 점점 이상하게 변해가고있는거같다. 인간뿐만이 아니라 반려동물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힘든 세상으로 바뀌어가고 있는거같다. 특히, 이번겨울은 작년과는 다르게 더욱 심각한 상황으로 반려동물을 데리고..

강아지 분리불안 훈련/ 종류에따라 다른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 중에서 사랑을 넘치도록 받고 자란 개라면 견주와 떨어졌을때 조금의 불안감은 누구나 다 갖고있다고한다. 불안감을 갖고있지 않는 개라면 견주에게 아예 관심이없거나 정말 남남인 것이기에 어찌보면 불안..

입덧하는 강아지에게 좋은음식: 노른자 [내부링크]

동물도 사람처럼 임신을하게되면 나타나는 증상이 비슷하다. 아무것도 못먹고 속이 울렁거려서 다 토해내는 입덧과, 심할정도로 먹게되는 먹덧이있다. 임신을 해본 사람이라면 다 알것이다. 잘먹으면 신경을 덜쓰..

강아지 훈련순서: 이름 가르치기 [내부링크]

인간과 동물이 더불어 살아가기 위해서는 조금의 교육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는다면 분명 동물도 힘들고, 견주도 힘들어 키우지 못하는 경우까지 오게된다. 그런데 인간들은 강아지 훈련순서 조차 모르고 무턱대고..

강아지 결막염/ 눈꼽이 끼는 이유 [내부링크]

사람이나 동물이나 미세먼지로인해 안구가 피로하고, 건조해서 통증을 느끼고있다. 눈을 깜빡이거나, 뜨고있을때에도 제대로 뜨지못하고 쉽게 충혈이되고, 잠을 푹자고 일어나도 충분히 숙면을 취했다는 느낌을 받..

피소변을 보게되는 강아지 방광염 증상 [내부링크]

가끔 SNS를 보다보면 반려견의 외음부에서 핏물이 떨어지는 사진이 올라올때가있다. 겨울이되면서 이러한 증상을 보이는 개들이 꽤 많았다. 애견들이 자신의 외음부에서 핏물이 나오는건 강아지 방광염때문에 그런..

강아지 헛짖음 훈련/심하게 짖는 개 고치는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을 아파트에서 키우는 세대가 늘어났기에 층간소음으로 인해 이웃간에 얼굴을 붉히고, 싸움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뉴스에 나올만큼 욱하는 성격에 살인을 저지르게된다. 애견을 좋아하는 사람이있는..

강아지 산책 방법: 노즈워크 시키기 [내부링크]

견주에게있어 가장 힘든건 반려견이 통제가안될때 일것이다. 사람만보면 흥분해서 좋다고 달려들거나, 개들만보면 으르렁거리거나, 개들에게 서슴없이 다가가거나, 걷는내내 뭐가 마음에 안드는지 짖거나, 등등 여..

출산견에게 좋은 음식: 강아지 미역국 [내부링크]

사람도 출산을하고나면 피가 잘 돌게하고, 피를 맑게하기 위해서 미역국을 먹는데 반려 동물 또한 별반 다를게없다. 하지만 절대로 사람이 먹기위해서 끓인것은 줘서는 안된다. 마늘, 기름, 파들이 반려동물에게는..

강아지 식분증 훈련/ 그에따른 해결 방법 [내부링크]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살아가기위해서는 서로 같이 맞춰 나가야한다. 하지만 인간들은 반려견을 자신들에게만 맞추려고하고있다. 이런점은 매우 안좋은것이다. 동물들도 감정이있는데 감정을 표출하지못하고 하..

효과적인 교육방법: 강아지 클리커 훈련 [내부링크]

사람의 목소리는 억양이 항상 다르기때문에 반려동물에게 혼란을 주게된다. 그렇기때문에 가장 좋은 훈련은 강아지 클리커 훈련이다. 이것을 사용하게되면 항상 똑같은 소리가 나기때문에 개들이 혼동을 하지않게..

강아지 하우스 훈련 /자기만의 공간만들기 [내부링크]

독립세대들이 늘어나고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들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혼자있는 반려견들이 많다. 견주들이 직장을다니고, 저녘 늦게 들어오거나하는 경우 개들도 두려움과 공포를 느낀다. 특히, 견주에게 의지를..

강아지 복종훈련 시기와 방법 [내부링크]

반려견에 관한 글들을 많이 쓰기도하고, 또한 SNS로 사람들과 소통을하다보니 반려견의 기본상식에 관하여 물어보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있다. 전문가는 아니라 정확한 답은 주지못한다. 반려동물의 교육과정은 성..

지방을 괴사시키는 강아지 췌장염 증상 [내부링크]

요즘은 밖에서 생활하는 개들보다는 방안에서 생활을하는 개들이 많기때문에 살이찌는 비만견이 상당히 늘어났다. 그로인해 췌장염이라는 질병도 따라오게된다. 특히, 노령견들에게 가장 많이 발견되는 질병이다...

강아지 위에 심한 자극을주는 오징어 [내부링크]

사람들이 생각하는 반려견은 사료와 간식만 먹고 사는 존재가 아니다. 그건 사람의 욕심이고, 그들이 만들어낸 규칙이다. 집사들은 반려견에게 좋은 사료를 먹이면 건강하게 사는줄안다. 하지만 그건 틀린 생각이..

반려견의 생명을 위협하는 자궁축농증 [내부링크]

나는 중성화수술을 반대했던 사람이다. 그렇지만 이번계기로인해 중성화수술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와 강아지가 암컷이라면 말이다. 암컷에게있어서 치명적인 질병은 자궁축농증이..

시기를 놓치면 안되는 슬개골탈구 예방법 [내부링크]

요즘 독립세대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을 집안에서 키우는경우가 많다. 그렇게되면서 활동성이 많은 동물인 강아지는 슬개골탈구에 늘 노출되어있다고 보면된다. 밖에서 생활하는 개들보다 집에서 키우는 개들이 ..

견주들도 두려워하는 파보바이러스 [내부링크]

강아지를 키우기 시작하면서 가장 무서운 병중에 하나가 파보바이러스 일것이다. 나 또한 가족으로 받아들이고 애지중지 키웠던 개가 이병에 걸린적이 있었다. 그 당시의 내 마음은 반려견을 잃게 될까 무서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