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7day의 등록된 링크

 lucky7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7건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가려 먹자 [내부링크]

관절염이라고 많이 들어보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이구.. 관절이 아프네 관절염인가..? 무릎 등의 관절이 쑤시거나 하면 사람들은 입버릇처럼 이런 말을 자주 내뱉곤 하지요. 자가 면역 염증 질환에 속하는..

통풍 치료법 증상 원인 무엇인가? [내부링크]

필자의 부모님 지인께서는 어디에 타박상을 입은 것도 아닌데도 불구하고 발 통증이 갑자기 찾아오고 관절 부분이 붉게 변하고 붓는 증상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한참을 앓다가 간신히 눈을 부쳤다고 했습니..

섬유유연제 추천 사용법 탑스텝 퓨어코튼 향기 굿 [내부링크]

우리는 옷을 입고 야외에서 활동을 하고 옵니다. 복장이 아주 깨끗한 상태로 되어 있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미세먼지나 여러가지 균들이 많이 뭍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의류들의 청경을 위해 세척..

통풍에 해로운 음식 및 좋은 음식 약초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노화란 우리 인간이 직면하게 될 아주 자연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믿기자 않고 부정하고 싶지만 자연의 법칙은 거스리기 힘들다고 생각됩니다. 나이가 들수록 다양한 질환이 생겨나는데 요산이 관..

수분크림 추천 모공도둑 반반크림 보습력이 괜찮네요 [내부링크]

요즘 한주 한주가 한겨울 날씨를 실감하는 것 같아요. 요즘은 남성들 또한 외모에 상당히 신경쓰고 외모 또한 경쟁력이라는 요소가 된 만큼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몸을 가꾸고 얼굴, 헤..

유방암에 좋은 음식 차 과일 및 나쁜음식 체크 [내부링크]

우리는 현대 사회에 살면서 아주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살아가는 것 같습니다. 우리 입맛을 자극하는 기름지고 튀긴 음식들이 아주 즐비하여서 우리나라 또한 유방암 발병율이 상당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방암..

도라지차 효능 부작용 만드는 방법 쉽게 [내부링크]

겨울철이고 건조한 날에는 더욱 기관지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관지나 목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몇가지 있지만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도라지인데요. 이 도라지는 우리 식탁에서도 많이 보이는데,..

양배추 요리 김치 만드는법 간단히 [내부링크]

필자는 개인적으로 항상 냉장고 한 구석에는 양배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양배추 한통을 사면 혼자서 먹게 되면 적어도 1~2주 정도는 충분히 먹는 것 같은데요. 이 양배추를 즐겨하는 이유 중 하나가 십자화 채소..

불면증에 좋은 음식 차 약초 종류 [내부링크]

우리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하루 24시간 이지만 보내는 시간은 사람마다 제각각이지요. 필자 또한 잠은 조금 사치라고 생각하면서 지낸 것이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고, 이제서야 생각을 조금 바꾸고 숙면에 대한 중..

블랙보리 효능 부작용 칼로리 가격 카페인 얼마나? [내부링크]

상추나 깻잎, 케일 등등 여러가지 녹색을 가진 식품들은 우리 신체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아주 유명하고 인기가 많죠. 녹색 말고 검은콩, 김, 오디 등의 블랙 푸드 또한 방송에서 나오면서 많은 화재가 되고..

키위 효능 보관법 수확시기 칼로리 및 키위주스 만드는 법 간단히 [내부링크]

여러 과일들이 있지만 시큼함을 대표하는 것 중 하나가 키위가 아닐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 키위를 그렇게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닌데, 그 이유가 너무 시큼한 맛이 각인되어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하지만..

당뇨병 초기증상 원인 수치 및 진단기준 치료법 보자 [내부링크]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여서 아픔을 느끼지 않고 살아가면 좋겠지만 생로병사의 비밀은 아직도 풀리지 않는 숙제이죠. 우리 인간을 죽고 병들게 하는 여러가지 질병들이 존재하지만 현대사회에 들어서 많이 대두되고..

브로콜리 효능 씻는방법 데치기 요리 및 보관방법 보기 [내부링크]

요즘에는 건강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몸에 이롭다고 하는 채소들을 찾는 경향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필자 또한 예전에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쌈 같은 것은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쌈을 거의 제 앞..

폐암 초기증상 원인 말기 증상 검사방법 & 3기 4기 생존기간 과연? [내부링크]

우리가 코로 숨을 들이쉬고 내뱉는 것이 아주 당연한 현상이고 숨을 편안하게 쉬는 것이 어떻게 보면 당연하지만, 숨을 제대로 쉬고 있는 이상 깊게 생각을 많이 해보시는 분들은 없을텐데요. 우리 신체 기관 중..

가족관계증명서 무인발급기 및 무인민원발급기 위치 발급서류 체크 [내부링크]

개인적인 일로 어떠한 것을 신청하거나 지원을 하게 될 때, 그곳에서 요구하는 증명서들이 존재하는데요. 필자 또한 이번에 개인적으로 어떠한 기관에 신청할 일이 생겨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게 되었는데요. 회..

케일 효능 및 먹는 방법 ( 주스 만드는 법 & 장아찌 만드는법 )보기 [내부링크]

초록색을 가진 채소는 아주 우리 건강에 아주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시금치나 깻잎, 상추 등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케일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저도 이것을 알게 된지는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는데 방송..

유방암 초기증상 원인 검사 및 2기 생존율 3기 완치율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인간에게 여러 병이 찾아오지만 남성과 여성에게 찾아오는 다른 종류의 질환이 있습니다. 갑상선암이라는 것이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나는데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것으로는 이것을 넘어선 것이 유방암이고..

비비고 만두 추천 신제품 물만두 굽기 [내부링크]

식사들은 다 마무리 하셨나요? 식사를 어정쩡하게 하거나 쌀밥이 땡기지 않고 무언가 다른 것이 먹고 싶을 때가 있으실 겁니다. 필자는 이러한 상황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만두를 먹곤 하는데요. 만두 종류가..

오뚜기 피자 추천 종류 크기 및 전자렌지 조리법 베이컨치즈피자 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자주 먹는 야식으로 치킨, 족발, 보쌈 등등이 있을텐데 피자 또한 아주 흔히 드시는 것 중 하나에 포함되겠지요. 피자를 개인적으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예전에 마트에 들렸을 때 전자렌지 조리..

양배추 효능 씻는법 및 삶기 보기 [내부링크]

요리에 쓰이는 맛있고 영양가가 넘치는 야채들이 아주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이 양배추는 우리 식탁에서 아주 자주 보이는 채소로 활용도가 아주 높고 보관하기에도 아주 좋으며, 한통을 구매한다고 했을 때 식당..

연근조림 만드는 방법 황금레시피 및 효능 정리 [내부링크]

반찬을 해먹으려고 생각하던 도중 어릴적 그렇게 어머니께서 해놓으면 기피하던 것이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연근이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 연근의 참맛을 알게되었는데요. 연근하면 보통 만드는 조..

변비가 심할때 원인 및 변비에 좋은 음식 차 및 해결방법 알아가자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 중 변비를 겪어보지 않은 사람이 없을 정도로 아주 흔한 질병 중 하나인데요. 주위에 있는 사람들만 봐도 대변을 보는 습관이 바르지 않으면 습관적으로 변비 증상인가? 변비인가? 등의 말이 쉽게..

대장내시경 전 음식주의사항 약 복용법 비용 및 검사주기 체크 [내부링크]

외적으로 아무렇지 않게 건강해보이는 것이 중요하지만 사실상 우리 인간이 살아가는데 정말 중요한 것은 내장기관이 무엇보다도 정상을 유지하며 관리하는 것이 더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곰보배추 (배암차즈기) 효능 부작용 채취시기 및 먹는법 뭘까? [내부링크]

한국 사람들이 아주 즐겨 먹는 것 중에 배추가 있습니다. 이제 곧 겨울철이 다가오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전통이라 할 수 있는 김장을 많이들 하실 것 같은데요. 이렇듯 우리가 배추라는 것은 아주 흔하고 익숙하지..

갑상선암 증상 수술비용 및 갑상선암에 좋은 음식 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걸리는 병이 무수하지만 암이 있고 상당히 위협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갑상선암이 있는데 통증이 크게 느껴지지 않아서 초기에 발견하기가 힘들다가 하는데요. 이 갑상선암이 외국과..

새싹보리 효능 부작용 먹는방법 및 키우는법 뭘까? [내부링크]

우리가 곡물을 이용하여서 끓여 물 대신 먹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 중에 아주 대중적인 것이 보리차가 있고 요즘은 새싹보리도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이는 많이 드시는 보리가 약 일주일 내외가 지나면 어린..

전립선염 원인 증상 검사방법 치료법 및 전립선염에 좋은 음식 알아가기 [내부링크]

남성과 여성은 성별이 다르고 신체 기관 역시 다른데요. 그에 따라 발생되는 특유의 질환들이 있는데 그 중 남성들이 노화가 진행되면서 나타나는 질병으로 전립선염이 있습니다. 중년이나 노년층에서만 많이 발생..

재래식 된장 고추장 추천 보관방법 및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황금레시피 보기 [내부링크]

가정에서 식사 잘 챙겨 드시고 있으신가요? 매끼 재료를 준배해서 밥상을 차리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쉽고 재미가 있을지 모르지만 누군가에게는 또 힘에 부치고 어려운 성가신 일이 될 수도 있는데요. 필자가 생각..

대장암 원인 초기증상 및 3기 4기 생존율 수술후 좋은음식 뭘까? [내부링크]

인간이 살아가면서 신체가 느끼는 고통 없이 평온히만 살아가면야 더할 나위 없이 좋겠지만 나이가 들면서 이곳 저곳 하나 둘 고장이 나기 시작하는데요. 여러가지 병들이 우리를 아프게 하지만 무서운 것 중 하나..

골다공증에 좋은 음식 및 수치 치료방법 알기 [내부링크]

우리 인간은 나이가 들면 신체가 퇴화가 되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지내는데요. 우리 몸의 축인 뼈가 있고 노화..

왼쪽 아랫배 통증 원인 이것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배에 통증이 나타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 때는 뭘 잘못 먹었나 아님 무슨 질환 때문인가 등등 의심이 되고 걱정이 되는데요. 피부에 뭔가 나거나 타박상 같은 경우는 눈에 보이기 때문에..

작두콩차 효능 부작용 끓이는법 및 먹으면 안되는사람 알아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에서 먹는 콩 종류는 상당히 많으며 맛도 다양한데요. 콩이면 대게 삶아서 먹거나 밥을 할 때 같이 먹고는 하는데 차로도 마시는 것이 있습니다. 작두콩이라고 하여 색은 녹색을 보이며 우려서 차로 드..

콤부차 효능 부작용만들기 및 마시는 법 체크 [내부링크]

우리가 일상에서 즐겨 먹는 커피, 녹차, 홍차 등 여러가지 종류의 차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많은 것들이 있지만 콤부차라고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필자는 이번에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죽지 않고 영원히..

고사리 효능 삶는법 채취시기 및 고사리나물 맛있게 하는 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반찬으로 많이 활용하는 고사리 아시나요? 우리가 자주 보는 것은 대게 어린순으로 꼬불꼬불하면서 갈색을 띄는 모양을 보이는데 이러한 모습으로 인해서 소용돌이 모양의 장식이라는 뜻도 있다고 합니다. 식용으..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 치료법 및 과민성 대장증후군에 좋은 음식 체크 [내부링크]

장이 좋지 않으신 분들은 자가 의지와 상관 없이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야하거나 가스가 가득 차서 일상 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중요한 일이..

취나물 효능 삶는법 및 장아찌 담그는법 무침하는 방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육류만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고 채소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필자 또한 어릴 적에는 나물때기 같은 것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육류 또한 채소와 같이 먹는 것이 더욱 맛..

요로결석 원인 증상 치료 및 피해야 하는 음식 파악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여러 질환과 질병으로부터 완전히 피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이라는 생명체가 나이가 들고 노화가 진행되면서 신체 기관이 하나 둘 고장이 나기 시작하죠. 우리 몸에서 발생되는 병의 종류는 한두가지가 아..

복숭아 가격 효능 칼로리 및 보관법 여기 [내부링크]

올 여름에도 코로나로 인해서 휴가를 맞이한 직장인 여러분들이 휴가를 온전히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에 시원한 물가에 가서 몸을 흥건히 적시고 놀다가 고기를 구워 먹고 시원한 과..

키친아트 전기포트 커피포트 전기주전자 추천 라팔 비비드 [내부링크]

차를 마시거나 건강 음료와 같은 것을 찾아 마시는 것은 현대인들의 아주 평범한 행동이라고 보여지는데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먹거나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를 사먹거나 건강원에서 건강즙을 짜먹는 등 다양한..

네이처 리퍼블릭 선크림 추천 자외선 차단제 쓰세요~ [내부링크]

장기화 되는 폭염으로 인해 너나 할 것 없이 지쳐있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날씨에 거의 매일 안전 안내 문자가 와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야외 활동을 자제하라고 합니다. 그만큼 고온다습한 날씨에 노출되면..

둥굴레차 효능 부작용 및 만드는 법 체크 [내부링크]

요즘 계속되는 짖궂은 날씨로 인해서 기력이 쭉쭉 빠지고 있는데요. 밖에서 활동이라도 하시는 분들이라면 땀 배출이 심하고 이로 인해 갈증이 어마어마하게 생기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하루종일 폭염이 이어..

유칼립투스 키우기 및 효능 체크해보기 [내부링크]

무미건조한 집에서 하나의 인테리어가 될 수 있고 하나의 취미가 될 수 있고 하나의 활력이 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식물키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식물 키우기를 좋아하는 지인분이 이번에는 유칼립투스를 키우기..

부정맥 원인 증상 및 치료방법 검사 및 부정맥에 좋은 음식 배우기 [내부링크]

우리 인간에게서 심장은 아주 핵샘적인 기관이며 이 심장 박동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1분 기준으로 박동이 일정하게 이뤄져야 우리 신체 구석구석으로 피를 올바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

앵두 효능 및 앵두주 담그는 방법 쉽게 [내부링크]

얼마 전에 지인분께서 주신 빨가스럼하고 동그란 것이 먹음직스러운 과실이 있는데요. 어지보면 체리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어서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말씀 드릴 과실은 바로 앵두입니다. 어릴 적 시골..

복분자 효능 수확시기 가격 및 술 담그는법 배우기 [내부링크]

까무잡잡하면서 뻘거스럼한 오디와 비슷하게 생긴 복분자라는 열매가 있죠. 한창 더운 지금 철 과일로써, 옛 여러 서적이나 문헌들을 보면 복분자 효능으로 정력 증강에 도움이 된다는 말이 많죠. 복분자를 섭취하..

당귀 효능 재배법 및 당귀잎 먹는법 체크해보기 [내부링크]

한의학에서 많이 사용되는 약재들이 무수하지만 그 중 하나로 당귀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당귀는 여성에게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마땅히 돌아가다는 뜻을 가졌다고 하는 당귀는 혈이 흘러야 할 곳..

가슴 통증 원인 증상 및 가슴이 답답한 증세 이유는? [내부링크]

팔이나 다리와 같은 곳에서 콕콕 찌르거나 아픔이 느껴진다면 그나마 괜찮은데 머리 부분이나 흉부 및 가슴 부근에서 통증이 발생된다면 큰병이 아닐까 하는 걱정에 사로잡히고는 할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간단..

코코넛오일 효능 피부에 바르는법 및 먹는 방법 사용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면서 사용하는 오일들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름만 들어도 금방 알아들을 수 있는 코코넛오일에 대해서 말씀드려볼까 하는데요. 중쇄지방산이 다량 있다고 알려진 코코넛오일은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치질 증상 자가치료법 및 수술비용 얼마나? [내부링크]

현대 사람들이 앓고 있는 질병 중 상당 수가 겪고 있는 것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치질인데요. 이 치질이 발생되면 일반적인 사람들은 이것을 알리는 것이 뭔가 꺼림칙한지 숨기는 경향이 많은 것 같은데요. 요즘..

전자담배 추천 릴 솔리드 2.0 사용법 판매처 및 후기 [내부링크]

흡연 하시는 분들에게 해당되는 포스팅인 것 같습니다. 필자 또한 연초로 계속적으로 흡연을 하다가 냄새 등의 이유로 전자담배로 갈아타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그리고 연초보다 좀 더 덜 자극적인 전자담배를..

우울증 자가진단 극복방법 및 치료방법 좋은 음식 체크 [내부링크]

우리가 하루하루를 지내다 보면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이로 인해 자신의 감정 상태 또한 변화가 일어나곤 하는데요. 개개인마다 어떠한 일이 있거나 상황에서 받아들이는 자세와 마음가짐의 차이가 있습니다. 사람..

하지불안 증후군 원인 증상 및 치료 알아가자 [내부링크]

한 집안이나 가정은 유전적 구조가 비슷하기 때문에 부모나 그 위 할아버지 등이 어떠한 질병에 내력이 있다는 것을 가족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한 집에 어떠한 질병의 내력이 있는 경우 무조건 그 아래..

밤꿀 효능 부작용 가격 및 먹는법 파는곳 및 채밀시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밤나무가 있는 곳이라면 이쯤에면 약간 콤콤하고 아리까리한 냄새가 풍길텐데요. 이 냄새가 흡사 남성이 발설하는 액의 냄새와 비슷하다는 말이 있으며 밤꽃 냄새가 비릿내가 조금 나는 것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및 좋은 음식 체크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흔히 생활하면서 손발이 저리거나 머리가 띵하는 등의 증상들이 있으면 아 .. 왜 이러지? 혈액순환이 잘 안되나? 라는 스스로 의문을 던지고는 하는데요. 우리 신체는 심장에서 시작하여 혈액이 온 전신으..

오디 효능 부작용 먹는 방법 및 수확시기 효소 만드는법 배우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이 열매를 알게 된 것은 군대 있을 때 였는데요. 열심히 주중 일과를 마친 뒤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부대가 산속이고 그날 날씨가 좋아 조금 걸어 나갔더니 까무잡잡한 열매가 주렁주렁 열려있는 걸 봤..

분노 조절 장애 원인 증상 및 테스트 치료법 체크 [내부링크]

하루를 보내다가 보면 감정의 상태가 일정하지 않고 변하기 마련인데요. 하루에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지만 우리 주위에 웃음으로 보내는 사람도 많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많은데 화를 달고 사는 사람들이 있는..

들기름 효능 부작용 보관법 및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가 밥을 먹을 때 고소함을 더하기 위해서 기름을 첨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물 등을 이용하는 요리를 해먹을 때 참기름이나 들기름 등을 첨가하여서 먹고는 하는데요. 어떤 음식을 하냐에 따라서 쓰기에 적..

뇌종양 초기증상 원인 생존율 및 좋은 음식 파악하기 [내부링크]

우리 신체에서 머리는 아주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인간이기에 동물과 다르게 이 뇌로 인해 생각을 하고 감성을 느끼며 살아가는 것인데요. 이 뇌 부분에 문제가 생기게 되면 치료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다시..

키친아트 미니 전기밥솥 추천 실용적이네요~ [내부링크]

혼자 사시는 분들은 끼니 때가 되면 밥 해먹는 것이 여간 쉬운 일이 아닐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물론 그렇지 않은 분들도 있겠지만 주위에 혼자 사는 남성들을 보면 이러한 생각을 하는 분들이 대다수인 것 같습니..

집들이 선물 베스트 및 추천 굿 초이스하세요~ [내부링크]

한국에서 떳떳하게 잘 살아간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번듯한 신축 아파트나 대지가 넓은 주택이라도 보유하고 있어야 잘 살아간다는 것으로 인식되는 것 같은데요. 성인이 되고 나서는 청약을 들고 있냐? 꾸..

유근피 (느릅나무껍질) 효능 부작용 및 끓이는법 체크 [내부링크]

우리는 지금 아주 편리한 시대에 살고 있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는데요. 내가 가고 싶은 곳은 언제든지 시간에 맞추어서 교통 수단을 이용하여 이동하면 되고, 배가 고프면 내가 먹고 싶은 것을 아주 바..

로얄제리 효능 부작용 및 복용법 뭘까? [내부링크]

자연에서 주는 것들이 우리 인체에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것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자연에서 여러가지 꽃과 나무에서 꿀을 채취하는 벌들이 주는 로얄제리라고 있는데요. 자연꿀도 귀하지만 로얄제리도 여러가..

베이킹소다 활용법 및 베이킹파우더의 차이는 뭘까? [내부링크]

살림을 하다 보면 필요한 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고 청소할 곳도 정말 한두가지가 아닌 것 같은데요. 치우면 또 더러워지고 여기 치우면 저기가 또 지저분하고 집에서 살림을 하는 것도 가사 노동에 해당 될 만큼..

계피 효능과 부작용 및 가루 먹는 법 체크 [내부링크]

커피나 초코, 바나나, 딸기 우유나 사이다와 콜라 등등과 같은 음료나 마실 것은 아주 대중적으로 많이 드시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그러한 것들은 아주 달고 자극적이라 중독성이 있는 맛이라 계속 생각이 나고..

불안장애의 증상 및 치료법 어떻게?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는 신체적인 질환도 늘어난 것이 많지만 정신적으로도 질환자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삶이 각박해지고 인간관계는 트러블이 계속적으로 발생하고 공부하는 것이 스트레스를 받고 책을 보는데도..

여주 효능 부작용 및 먹는법 알아가자 [내부링크]

여러 질병들이 있지만 합병증이 생기는 것으로 무서운 질병 중 하나가 당뇨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러한 당뇨병은 매년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며 식단 관리가 아주 필요한 질병인데요. 개인적으로도 주위..

보리차 효능 부작용 및 끓이는법 배워보자 [내부링크]

우리는 물이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는데요. 하루에도 몇번씩 수분을 보충하고, 주위에 보면 많이 마시는 분들은 몇리터씩 의식을 하면서 주기적으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필자가 완전 어릴적만 해도 마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빙그레 요플레 닥터캡슐 [내부링크]

장 건강 잘 챙기시고 있나요? 우리가 기본적으로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를 시키기 위해서는 장의 활동이 원활해야 되기 때문에 유산균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여러 매체의 광고에서 보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질경이 효능 부작용 및 먹는법 및 차 만드는 법 알아가자 [내부링크]

고기하면 먹으러 가자고 하면 사람들이 벌쩍벌쩍 뛰지만 나물이나 식물은 고기보다는 그렇게 인기가 없는데요. 개인적으로도 예전에는 고기가 좋았지만 요즘은 고기도 물론 좋아하지만 식당에 가서나 집에서나 야..

ADHD 증후군 증상 및 자가진단 치료방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우리 아이들이 별 탈 없이 건강하게 자라준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 없을 건데요. 하지만 아이가 점점 성장하고 있는데 뭔가 지능적으로 다른 아이들과 차이가 있는 것 같아 많이 걱정하실 수도 있는데요...

무화과의 효능 부작용 및 먹는 방법 그리고 나무 재배방법 tip [내부링크]

비타민이나 여러 영양소를 섭취하기 위해서 고기 말고 과일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일반 대중들이 많이 좋아하는 딸기, 메론, 수박, 오렌지, 사과, 포도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그리고 무화과라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ptsd) 뜻 및 증상 및 진단기준 및 치료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면서 다시 머리에 그리고 싶지 않고 싫었던 기억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그러한 기억과 잔산들이 머리속에 계속 맴돌고 떠올라서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고 일반적인 생활이 제대로 이..

노루궁뎅이버섯의 효능 및 부작용 먹는법 파악하기 [내부링크]

우리가 식탁에서 반찬으로 많이 먹는 버섯도 있지만 약용으로 사용되는 것들도 여러가지 있습니다. 이전에도 우리 인체에 도움을 주는 몇가지 버섯들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말씀드릴 것은 명..

오뚜기 라면 종류 크림 진짬뽕 리얼 맛은? [내부링크]

라면 즐겨 드시나요?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일주일에 몇번씩 드시기도 하고 개인적으로도 일주일에 최소 두세번은 먹는 것 같습니다. 라면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 먹어보지는 않았는데 오뚜기 사에서 진짬뽕이..

이명 치료 방법 호전되나?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멀쩡하게 걸어다니고 모든 것을 보고 느끼는 것은 아주 당연한 것이지만 어떻게 보면 매일 감사하면서 지내야 되는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왜냐하면 당연한 것 같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렌틸콩 효능 및 먹는방법 알아두기 [내부링크]

우리 주위에는 인체에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가 많은데요. 그 중 하나가 방송에서도 많이 나온 렌틸콩인데요. 콩 종류는 대게 섭취하면 몸에 많이 좋다고 하지만 요즘 세상에 맛있는 것들이 하도 많아서 이러한 콩..

미나리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예전에는 쳐다도 보지 않았던 채소가 있는데요. 부모님께서 생 미나리를 된장에 찍어 드시던 것이 기억이 나는데 무슨 맛으로 먹는지 잘 몰랐었는데요. 그리고 일반 가게에서도 미나리를 취급하는 곳을 많이 보지..

아스퍼거 증후군이란 위험한가? [내부링크]

몸이 아파 고통이 수반되는 신체적인 질병들도 많겠지만 정신적이거나 심리적인 질병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연령대별로 나타나는 질환들이 있을 수 있는데 아스퍼거 증후군이 그 중 하나인데요. 성인보다도 어린..

달맞이꽃종자유 효능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 생활에 쓰이는 여러가지 오일들이 있는데요. 그 중 식물에서 채취한 것들 중에서도 인간에게 도움이 되는 것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달맞이꽃종자유라는 것인데요. 달맞이꽃이라는 것을 들어보신 분들은 많..

굴삭기운전기능사 시험일정 및 기출문제 파악하기 [내부링크]

괜찮은 자격증을 취득해두면 앞으로 정말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며 하나의 직업을 갖는데도 충분히 역할을 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와 관련된 전산, 스포츠, 복지, 아동 등 자격증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건설현장에..

지방종 원인 및 제거수술 위험한가? [내부링크]

피부에 어떤 것이 생기면 상당히 민감하게 되는데요. 멀쩡하던 피부에 볼록한 것이 생기기라도 하면 겁부터 덜컥 나서 이게 뭐지 내 피부에 갑자기 왜 이런게 생기는지 잡다한 생각이 막 들텐데요. 혹과 비슷한 것..

영지버섯 효능 및 먹는방법 이것 [내부링크]

식용으로 먹는 버섯은 정말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주위 사람들은 반찬으로 나오는 버섯을 좋아하는 사람보다 기피하는 사람들이 오히려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이 외에도 약용으로 쓰이는 버섯 종류가 몇가지 있는..

다시마 효능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바다에서 나는 해조류로 우리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사용되는 것이 있는데요. 바다에서 나는 채로라고도 하며 시중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우리 식탁에서도 많이 볼 수 있고 육수를 내는데도 사용..

기면증 증상 및 원인 졸리다면 [내부링크]

사람의 욕구가 세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식욕, 성욕, 수면욕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그 욕구는 다르지만 모두 기본적으로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필요한 것들인데요. 먹는 것과 자는 것은 사람에게 필수적으..

프로폴리스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자연에서 꿀벌들이 아주 열심히 일을 해서 벌집에 가져다오는 것이 꿀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오늘 말씀드릴 것은 그 꿀이 아니라 관련한 프로폴리스라는 것입니다. 벌집을 보호하는 물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

민들레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요즘 길거리를 지나다보면 하얀 가루가 많이 날리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어릴적에는 그 민들레 씨가 공중에서 날아다니면 그걸 잡으려고 뛰어가곤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그런데 이것이 땅에서 자라는 노란 민들..

비염 증상 및 치료방법 인지하기 [내부링크]

어느덧 4월 중순을 넘어 말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아직 쌀쌀하고 낮은 따뜻함을 넘어 이제 더워질랑 말랑 하는 기온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봄철 날씨라 일교차도 크고 미세먼지 및 여러..

고구마 효능 뭘까? [내부링크]

사탕이나 초콜릿과 같은 간식 말고 달달한게 입에 촥촥 달라붙는 건강 간식이 있죠. 구워서 먹어도 맛있고 쪄서 먹어도 맛있고 삶아서 먹어도 맛이 괜찮은 그것은 바로 고구마인데요. 개인적으로 한창 클나이 때..

과탄산소다 활용법 꿀팁! [내부링크]

우리는 가정에서 청결을 위해 여러 종류의 세제를 사용하는데요. 우리가 매일 입는 속옷이나 여러 의류를 세탁하는 것이나 식사를 할 때마다 나오는 접시나 그릇, 수저 등을 씻거나 화장실, 욕조 등 이곳저곳 더러..

전립선암 초기증상 이것 [내부링크]

우리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암들이 존재하는데요. 위협적이 것들이 많지만 그 중 하나가 전립선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립선이라는 신체 기관은 여성에게는 없고 남성들에게만 존재하는데요. 전립선 관련..

꿀의 효능 어떤가? [내부링크]

피곤하고 지칠 때 달달한 것을 섭취해주면 빠르게 활력이 돌아오고는 하는데요. 활동을 많이 하고 나서는 보통 당 떨어진다 이러한 말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럴 때 초콜릿을 먹거나 사탕 등을 먹곤 하는데..

콜라겐 복용의 효과 보려면? [내부링크]

요즘 현대인들을 보면 자신의 피부를 위해서 투자하는 가치가 많이 늘어난 것을 살짝만 둘러봐도 알 수 있는데요. 그 투자하는 것 중 하나가 피부에 좋다고 하는 콜레겐 복용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콜라겐이 많..

루게릭병 증상 및 완치 될까? [내부링크]

치료가 되지 않는 희귀병들이 몇가지 있죠. 그 중 하나가 지금부터 알아가 루게릭병이라는 것인데요. 물리학자 중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 사람 중 스티븐 호킹이라는 분이 있는데요. 양자 역할 및 상대성 이론으로..

마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개인적으로도 예전에 위장 트러블로 인해서 어떠한 좋은 것이 있을까 많이 고심하고 찾아보았던 것 같은데요.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마라는 것이 있더군요. 이것을 시장에 가서 이리저리 돌아다녀 보니 있더라구요..

코골이 줄이는 방법 및 치료법 파악하자 [내부링크]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 중 자는 시간은 대략 1/3이나 1/4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잠을 잘 때 온전하게 자면 모르겠지만 잠버릇이 있는 분들이 있는데요. 잠꼬대나 심한 몸부림, 코골이가 있겠는데요. 그 중..

차가버섯 효능 이것 [내부링크]

우리 식탁에 올라오는 것들 중에 버섯이라는 식재료가 있습니다. 이 버섯은 영양가도 아주 많고 맛도 좋아 우리 밥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자주 섭취하는 식용버섯을 보면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 함량..

돌발성 난청 원인 및 치료 방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오늘도 감사한 하루를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우리는 오늘도 하루를 생각을 하고 걸어다니면 활동을 하고 집에 도착해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중일 수도 있겠지요. 인간이 느끼는 감각 중에 하..

레몬밤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다이어트를 시작한다고 해서 좋다고 하는 음식들과 보조제들을 찾아보시는 분이 상당히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우리에게 많이 알려진 것도 많지만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 레몬밤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명칭..

조현병이란 증상 및 원인 이것 [내부링크]

정신질환으로 고생하고 있다는 것은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정신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조현병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언론에서 이 조현병 환자가 심각한 범죄를 일으킨 사건..

비타민b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영양소들은 상당히 많은데요. 그 중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것이 비타민이 아닐까 싶은데요. 흔히 대화중에도 요즘 비타민 섭취가 모자란 것 같다 라는 식의 말을 주고 받기도 할 만큼..

김 선물세트 밥맛이 굿 [내부링크]

반찬으로 하기 좋은 것들 중에서 정말 무난하면서 맛도 챙길 수 있는 것이 김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김이 아주 흔하고 평범하게 먹어 왔던 식품이지만, 이 우리나라 김이 다른 나라에서는..

보이차 효능 및 끓이는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차를 자주 챙겨 드시나요? 커피나 설탕이 많이 들어간 음료수 보다 건강에 좋다고 하는 차를 물과 같이 먹음으로써 우리 몸을 치유하고자 하는 분들이 꽤 많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 중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흑마늘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우리가 어떠한 음식을 만들거나 먹을 때 많이 들어가는 재료가 있는데요. 마늘하면 모르시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양념장을 만들 때는 상당하게 많이 쓰이며 고기를 구워 먹을 때도 거의 짝꿍과 같..

천안 호두과자 태극당 후기 [내부링크]

천안쪽으로 가다보면 생각나는 것이 있는데요. 휴게소를 들린다던지 아니면 국도로 가도 한켠에 호두과자를 판매하는 간판들이 많이 보이죠. 어릴 적에 먼길을 떠날 때 차를 타고 잠깐 들리던 휴게소에서 주전부리..

경산 맛집 추천 참다랑어 참치 전문점 해선 [내부링크]

해산물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 회를 찾아 먹는 편이기는 합니다. 회와 해산물의 참맛을 안지가 그렇게 오래되지는 않았기에 이제껏 왜 이것을 멀리했을까 라는 생각을 한번씩 하기도 한답니다. 해산물을 그렇게..

틱장애 원인 및 치료방법 파악하기 [내부링크]

자신이 장애를 앓거나 더 안타까운 것은 자신의 자식이 그러한 경우에는 더욱 마음이 안타까울 뿐인데요. 본인 뿐만 아니라 그것을 지켜보는 사람은 더 심정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위에서는 장애라는 것이..

아몬드 효능 파악하기 [내부링크]

오늘도 각박한 하루에 하루를 보내셨나요? 빠듯한 스케줄로 인해 끼니도 거르고 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대용으로 한끼를 할 수 있는 식품을 찾는 사람들도 있죠..

동상 치료방법 및 증상 파악하기 [내부링크]

추운 곳에서 장시간 동안 있으면 체온이 내려갈 뿐만 아니라 여러 질병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동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상은 차가운 곳에서 장시간 동안 있게 되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피스타치오의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우리가 건강을 위해서 챙겨먹는 견과류가 여러가지가 있을텐데요. 우리 신체에 미치는 여러 효능이 많아 간식 대용으로 찾는 사람이 상당히 많은데요. 꾸준히 적정량을 먹게 되면 성인병 등을 방지할 수 있는 효과..

수족냉증 치료법 무엇인가? [내부링크]

춥지도 않은 날씨에 손발이 시려우신가요? 추운 기온에 옷을 대단히 껴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손과 발이 시려운 것이 수족냉즈으 증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족냉증이 심하신 분들은 손,발이 시려워서 잠을 제대..

티트리오일 효능 파악 [내부링크]

평소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아실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평소에 잘 보고 알지 못한 오일 종류가 꽤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티트리오일심이 많은 분이라면 아실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평소에 잘 보고 알지..

작약 효능 이것 [내부링크]

보기에도 이쁜 꽃을 가진 작약이라는 식물이 있는데요. 이 작약의 이름은 모르지만 누구나 한번 쯤은 보신 적이 있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지역에서 축제를 열기도 하며 결혼식장이나 신부가 들고 있는 부케로도 사..

단호박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초콜릿이나 설탕같이 달달함을 주는 것 대신 우리 주위에도 달콤함을 선사해주는 식품들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오늘 말씀드릴 단호박입니다. 일반 호박은 다 익으면 노르스름한 것이 사이즈도 꽤 큰데요. 단호..

골반염 증상 인지하기 [내부링크]

여성들의 경우에는 신체에서 골반 건강이 아주 민감할 수 있습니다. 골반 자체가 우리 인간 신체의 중간 부분이며 축을 이루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골반염이라는 것이 발생되면 몇가지 증상들이 발견될 수..

뉴질랜드 초록홍합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보들보들하고 짭쪼름한 식감의 홍합 좋아하시나요? 이 홍합은 온몸이 떨리는 그런 겨울에 탕을 끓여 먹으면 속이 확 풀리는게 그만한게 없는 것 같은데요. 홍합의 종류도 몇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하나인 뉴질랜..

조울증 증상 의심 [내부링크]

감정 기복이 심하신가요? 환하게 웃는 상황에서 갑자기 다운되는 그러한 분을 보신분들도 있을건데요. 이것을 보고서는 쉽게 조울증이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셨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심각하게는 하나의 장애일..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및 시험일정 정리해보다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무엇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그렇다고 해서 그렇지 않으신 분들이 잘못되었다는 말씀은 아닙니다. 사회에서 요구하는 것이 점차 많아지고 있기에 그곳에 나를 보여주기 위한 것 중..

빌베리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과일 중에서 베리류가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들어서 알고 있는 라즈베리와 블루베리가 있죠. 오늘 이야기 할 것은 빌베리라고 블루베리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으며 맛 또한 더 강한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빌..

수국 꽃말 및 키우는법 이렇게 [내부링크]

색감이 이쁜 꽃 좋아하시나요? 많고 많은 이쁜 꽃들 중에 오늘 말씀드릴 것은 수국이라는 것인데요. 이 수국은 꽃 색상도 몇가지가 되고 화려한 감이 있어서 선물이나 인테리어를 하시는데도 즐겨 쓰이며 절화로도..

울금 효능 체크하기 [내부링크]

카레 좋아하시나요? 카레의 원료로 알려진 강황이라는 것이 있고 그것과 비슷한 것으로 헷갈려 하시는 것이 있는데 울금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생강목의 종인 울금의 생김새는 울퉁불퉁한 것이 생강과 비슷하게 생..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효과 및 부작용 이것 [내부링크]

시중에서 거래되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는 한두가지가 아니라 셀수가 없을 정도라고 생각되는데요. 자기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이러한 시대에서 살을 빼게 해주겠다는 그러한 특효약이 있다면 가격이..

홍합탕 끓이는법 빠르고 쉽게 [내부링크]

겨울이 지나가고 봄이 찾아왔지만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로 인해서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을 드시기에는 괜찮은 것 같은데요. 그 중 하나가 홍합탕인데요. 홍합은 우리가 짬뽕을 먹을 때 보면 거의 필수..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서구 맛집 탐방 토종칼국수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아침에는 쌀쌀한데요. 오늘 같은 경우에는 일교차가 매우 심해서 감기 걸리기 좋더라구요. 아직까지는 따뜻한 국물을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전 맛집 추천으로 따뜻한 칼국수 한그릇을..

구절초 효능 이것 [내부링크]

약용으로 쓰이는 약초가 많이 있습니다. 자연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 그 영양성분을 한가득 담고 있을지 모르는데요. 이러한 약초들은 한방에서 많이 쓰이기도 하며 개인적으로 채취하여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곶감 효능 좋은점 [내부링크]

달달한거 좋아하시나요? 곶감을 드셔본 분은 아시겠지만 당도가 상당히 높아 간식을로 일반 과자 같은 것을 먹는 것보다 몸에도 좋으며 맛도 뛰어난데요. 간단하게 말해서 감을 건조한 것이 곶감인데 많이 영양이..

콜라겐 많은 음식 챙기기 [내부링크]

피부 건강을 위해서 좋다는 음식을 많이 챙겨 먹고는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콜라겐이라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래서 피부가 좋아진다고 하여 너나 할 것 없이 콜라겐 많은 음식이 있으면..

피지낭종 원인 및 제거 알아보자 [내부링크]

피부 건강을 외치는 시대이니 만큼 노출된 신체에 그것이 발생되면 타인에게 보여지는 것이 싫을 뿐 아니라 스스로도 거울을 볼 때마다 얼굴이 찌뿌려지기 마련이죠. 그래서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면 하루종..

꼬막 삶는법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쫀득쫀득하고 말캉한 꼬막 좋아하시나요? 어릴 적 부모님께서 꼬막을 삶아서 양념을 올려서 해주시면 밥 한 공기는 그냥 뚝딱했었던 것 같은데요. 이 꼬막은 11월부터 3월 경까지 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서구 맛집 탐방 태성 [내부링크]

중국 요리 자주 드시나요? 대전 맛집 추천으로 중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예전에 중국집을 생각하면 조그만한 홀에 정말 필요한 것들만 있는 심플한 모습이 떠오르는데요. 요즘 중화요리 식당들을 방문해보면 인테리..

올리브유 효능 무엇인가? [내부링크]

우리가 요리를 할 때 첨가해서 쓰는 기름들이 아주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예전에는 콩으로 만든 식용유가 정말 많이 쓰였는데요. 그 외 요즘 올리브유라는 오일도 많이 이용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킨슨병 초기증상 위험한가? [내부링크]

우리 신체에 이상 증상이 생겨 나타나는 질병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많이 발생되는 독감 장염, 위염 등의 염증성 질환이나 피부 질환 등은 면역이 저하되거나 노화가 일어나면서 주변에서도 많이 겪는 것을 볼..

오트밀 효능 뭘까? [내부링크]

조금 더 영양가 있게 밥을 먹기 위해서 곡물을 첨가하여 밥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흰쌀밥만을 먹는 것 보다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있는 것들을 첨가해서 먹으면 건강에 더욱 좋기 때문입니다. 그 중 귀리..

참기름 효능 알아가기 [내부링크]

고소한 맛 좋아하시나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먹는 비빔밥이 있는데요. 이 밥을 먹을 때 거의 빠지지 않고 필수로 들어가야 하는 것이 있는데 바로 참기름이라고 생각합니다. 각종 야채들의 풍미를 소량의 참기름이..

고관절 통증 증상 및 원인 파헤치자 [내부링크]

우리 신체의 골격은 뼈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그리고 이 뼈들이 원활히 움직이기 위해새 관절이라는 것이 있게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고 노화가 이루어짐에 따라 이 관절이 닳거나 염증이 발생하여서 악신호가..

메리골드 꽃차 효능 좋을까? [내부링크]

하루 한잔의 차를 마심으로써 여유를 가지면서 함께 건강을 챙긴다고 생각하면 일석이조가 아닐까 싶은데요. 커피를 드시는 것도 좋지만 지나친 카페인과 설탕 등이 많이 들어간 제품이 많아서 많이 드시면 수면이..

브라질너트 효능 파악하기 [내부링크]

견과류 자주 챙겨 드시나요?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간식으로 먹거나 음식을 만들 때 재료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요즘은 팩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들도 아..

동원 양반김 맛보기 [내부링크]

식사를 하실 때 어떤 것과 주로 드시나요? 예를 들어서 밥을 먹으면 김치를 항상 즐겨 먹는 분들이 있기도 한데요. 개인적으로는 흰 쌀밥이 있으면 김이 있으면 더 입맛이 도는 것 같습니다. 밥에 김치 한점이면..

스피루리나 효과 및 복용방법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바다에서 볼 수 있는 해조류에서도 우리가 섭취하면 체내에 좋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것들이 꽤 있는데요. 오늘 말씀드릴 것이 그 중 하나인 스피루리나라는 것입니다. 유명한 미란다 커라는 모델은 스피루리나를..

상황버섯 효능 뭘까? [내부링크]

버섯 평소에 자주 드시나요? 개인적으로 표고, 송이, 새송이와 같은 종류는 즐겨 먹는 편인데요. 이러한 것들은 평소에 반찬으로 많이 먹기도 하고 식당에서도 재료로 많이 활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일반 식재..

마카 효능 괜찮을까? [내부링크]

방송을 타면서 급작스럽게 인기가 많아진 식품이 있는데요. 슈퍼푸드라고 불릴 만큼 효능이 많아 그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우리나라가 원산지는 아닙니다. 생긴 것도 특이하여 처음 보시는 분들은 이것이 무엇에..

우롱차 효능 이로운점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평소에 따뜻한 차를 한잔씩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커피도 잘 먹진 않았지만 추울 때난 따스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하기도 하고 보통 커피보다는 건강에 이로운 우엉차나 보리차 등등을 마시고는 하는..

화병 증상 및 치료법 체크하기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심경의 변화 없이 온전하게 잘 보내셨나요? 하루를 보내다보면 직장 일이 제대로 풀리지 않거나 공부가 잘 되지 않거나 취업 문제가 지속되거나 친구나 지인과의 관계 문제가 있는 등 여러 문제로 인..

대전 유성 맛집 탐방 메이웨이 차이나 [내부링크]

중식 요리 좋아하시나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이것은 중국집 하면 대표적으로 시켜 먹는 메뉴들인데요. 이번에 대전 유성 맛집 탐방으로 지족동에 위치한 메위에이 차이나라는 중식당에 친구가 이사를 하고서는..

검버섯 없애는 방법 뭔가? [내부링크]

멀쩡하던 피부에 이상한 것들이 하나씩 생기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피부가 좋으면 사람이 달려져 보이기 때문에 피부를 필수적으로 관리하는 시대가 되면서 더욱 피부 미용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

노니 효능 괜찮은가? [내부링크]

많이 알려져 유명한 슈퍼푸드가 몇가지 있지만 오늘 말씀드릴 것은 노니라는 과일인데요. 맛이 상당히 없는 이 과일인 노니 효능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데요. 생긴것도 그렇게 볼품이 없고 맛도 상당히 없지만 엄..

쥐젖이 생기는 이유 찾아보자 [내부링크]

피부 질환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쥐젖이라는 것이 있는데 약간 볼록하게 튀어나온 것이 생기면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닌데요. 피부에 점이나 여드름이 몇개만 있어도 신경이 쓰이는데 살점과 비..

천궁 효능 무엇인가? [내부링크]

한의에서 약재로도 쓰이는 천궁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천궁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천궁이란 무엇인가? 여러해살이 풀로써 약 1.5m내외 자라며 궁궁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가..

어성초 효능 찾아보자 [내부링크]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약초를 많이 찾고는 하는데요. 그 약초 중에서 어성초라는 것은 그렇게 각광받지는 않았지만 예전에 방송을 타고 어성초 효능이 소개되고서는 엄청난 수요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당시에는..

협심증 초기증상 체크하자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발생 빈도가 높아지고 위험성이 커지는 질환이 있는데요. 지금 한참 우리를 힘들게 하는 바이러스인 코로나 또한 추워지는 계절이 찾아오면서 다시 확산이 폭이 커지는 추세였는데요. 우선은 낮은..

우엉차 효능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평소 차 한잔씩 챙겨 드시나요? 오늘은 많은 차 중 우엉차를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우엉은 우리 우엉은 두해살이풀로 국화과에 속하며 본초강목에는 몸을 해하는 기를 억제한다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서구 맛집 탐방 별미동태 [내부링크]

겨울철이 되면 따뜻한 탕이 많이 생각나는데요. 이번에 대전 맛집 추천으로 얼큰하고 시원한 동태집을 소개해드려볼까 하는데요. 점심 때가 되서 줄을 서서 기다리는 것을 보면 대전 서구 맛집으로 소문이 난 것..

피부 묘기증 원인 파악하기 [내부링크]

피부가 좋은 사람은 정말 하나의 복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어떤 사람들의 피부를 위해서 많은 비용을 주고서 관리도 받기도 하고 스스로 관리를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것은 고사하고 피부 트러블이 있는 분들은..

내성발톱 자가치료 해보자 [내부링크]

시대가 변해감에 따라 손이나 발 또한 관리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네일샾과 같은 것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손을 꾸미는 분들이 더 많지만 발 또한 관리하는 분들도 적지 않은데요. 여성 뿐만..

강박증 증상 및 치료방법 살펴보자 [내부링크]

생활하는데 쓸데 없이 신경을 쓰고 내 마음대로 행위 조절이 잘 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이러한 증상을 겪는 강박증으로 힘들어하고 있는 분들은 스스로를 괴롭히는 행동이나 생각을 조절하는데 곤란을 겪습니다...

구연산 효능 몇가지 [내부링크]

신맛 좋아하시나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레몬과 같은 과일에서 신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연산은 유기산의 일종으로 신맛을 냅니다. 구연산이라고 하면 생소하게 들리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구연산..

밑반찬 10가지 종류 살펴보기 [내부링크]

집에서 밑반찬 자주 해드시나요? 하루에 시작과 끝은 뭘 먹어야 될까 라는 고민을 한번 정도는 꼭 하는 것 같은데요. 고기를 구워 먹거나 찌개 같은 메인 요리를 먹어도 하나만 먹기는 재미가 떨어지기에 다른 밑..

흑염소 효능 이것 [내부링크]

우리가 평소 체력이 떨어지거나 기력이 딸리는 감이 오면 보양식으로 그 기를 보충하고는 하는데요. 보양을 하기 위해서는 삼계탕이나 장어 및 추어탕 등이 있는데 흑염소는 특유의 향으로 인해서 호불호가 많이..

생강차 효능 및 만들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날씨가 조금 풀리는가 싶더니 며칠전부터 다시 영하로 내려가서 쌀쌀한데요. 이럴 때 따듯하게 차 한잔 하면 도움이 되는데 그 중에서 생강차를 먹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예전에 기침을 하곤 하면 부모님께서 쓰..

편두통 원인 보기 [내부링크]

평소에 머리가 지끈하거나 통증이 느껴지시나요? 이러한 증상이 느껴지면 편두통인가 하면서 약국에서 두통약을 먹고선 그냥 저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편두통을 대수롭게 생각하고 넘어가는..

자궁선근증 증상 및 치료 이것 [내부링크]

여성들 같은 경우에는 생리 현상이 불규칙적이거나 통증이 발생하면 산부인과에 검진을 받으러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혹여라도 내 자궁에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닐까 하는 걱정에 휩싸이는데요. 검진을 받고서..

어지럼증의 원인 체크 [내부링크]

생활을 하다 보면 한번씩 머리가 핑 하면서 돌곤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어지럼증 때문에 당황스러운 경험이 한두번 있으시라라 생각되는데요. 핑 하는 도는 어지럼증으로 인해서 갑작스럽게 쓰러지거나 기절하시는..

대전 중구 은행동 맛집 탐방 대전갈비집 [내부링크]

돼지갈비 좋아하시나요? 이번에 오랜만에 갈비 전문 식당에 다녀와보았는데요. 대전 중구 은행동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더라구요. 같이 가신 지인들분께서도 평이 괜찮다며 그러한 말들을 해주셨는데요. 가게를..

피칸의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배가 고프거나 입이 심심할 때 msg가 많이 들어간 스낵이나 설탕이 많이 들어간 초콜릿과 같은 것보다 대용으로 견과류를 챙겨 먹으면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강황가루 효능 및 먹는법 몇가지 [내부링크]

카레 자주 드시나요? 인도에서 유명한 것이 카레라고 유명하죠. 이 카레 요리에는 강황가루가 들어가는데요. 이 강황가루는 케레 이외에도 밥이나 차로도 먹곤하는데요. 강황을 말린 다음에 가루를 내게 되면 노란..

장어 효능 체크 [내부링크]

스태미나 음식으로 알려진 장어 즐겨 드시나요? 조금 더 나아가 말하면 남성들의 정력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거의 자리매김 한 것 같아 보이기도 한데요. 예로부터 기운이 딸리거나 하면 장어를 찾아 먹고 힘을..

배달음식 베스트 추천 이것 [내부링크]

요즘 같은 시기에는 외식을 하는 것에 대한 자제를 권고하는 시기인 만큼 집에서 요리를 해먹거나 배달음식을 많이 드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코로나로 인한 시기 이전에도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서 배..

메이플시럽의 효능 몇가지 [내부링크]

평소에 시럽을 자주 사용하시나요? 필자는 예전에 아메리카노를 처음 먹을 때 너무 쓰디쓴 맛이 먹기 힘들어서 시럽을 몇번 첨가해서 먹곤 했는데요. 이때 시럽을 먹어보고서는 이 존재를 알고서는 설탕보다는 이..

견과류 종류별 효능 체크 [내부링크]

견과류가 예전에 비해서 요즘은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것을 사실인 것 같습니다. 입이 심심하거나 간식을 준비할 때도 일반 스낵이나 초콜릿 같은 것 보다는 건강을 조금 더 생각하여서 견과류를 준비하시는 분들..

오뚜기 진짬뽕 리얼맛 [내부링크]

짬뽕이나 라면 좋아하시나요? 필자 또한 많을 때는 일주일에 대여섯번을 먹을 만큼 라면을 자주 먹곤 하는데요. 오뚜기 사에서 나온 진짬뽕 후기를 한번 남겨볼까 하는데요. 우리나라 라면 시장 점유율을 가장 크..

율마 키우는 방법 체크하기 [내부링크]

가정에서 화분 많이들 키우시나요? 필자 또한 지금은 잘 못키우지만 예전 본가에 있을 때는 화분들을 정말 많이 들여 놓았는데요. 지금 사는 곳에서는 여건이 잘 되지 않아서 집을 옮기면 다시 키우기 위해서 욕심..

녹차 효능 모음 [내부링크]

차 중에서도 우리가 정말 많이 알고 있는 것이 녹차라고 생각되는데요. 개인적으로 녹차 라떼를 좋아했었는데 그렇듯 카페에서도 녹차를 마실 수 있고 시중에서는 티백을 아주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일반 회사 다..

콜린성 두드러기 원인 및 치료 체크 [내부링크]

몇주전의 혹한의 추위가 지나가고 날이 조금씩 풀리기는 하지만 아직 겨울이라 춥긴한데요. 겨울철에는 날이 춥고 건조하여서 피부 질환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렇게 추운 날씨에 피부 질환으로 고..

소변이 자주 마려운 증상 몇가지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서 음식물을 섭취하고 배출하는 것은 아주 자연스럽고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우리가 섭취한 것들은 소화계통을 거쳐 흡수되고 항문과 요도 및 땀샘을 통하여서 배출이 되는것이죠. 소변 같..

잣 효능 알아가자 [내부링크]

예전에는 견과류를 시중에서 그렇게 많이 보지 못했는데. 요즘에는 견과류가 건강에 좋다고 하여서 다양한 팩으로 구성되어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볼 것은 잣인데요. 잣은 보통 9월이나 10월달에..

아르간 오일의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요즘은 피부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관리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것들로 피부 미용을 위해서 쓰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르간 오일이라는 것이 피부 관련하여 도움이 되는 것..

해피트리 키우는법 이렇게 [내부링크]

추운 겨울철에 실내에서 식물을 키우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초록색 잎을 보고 있노라면 힐링까지 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식물은 해피트리라고 하는데요. 친척댁에 갔다가 이 화분을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큰..

코엔자임 큐텐의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코엔자임 큐텐이라는 영양제 알고 계신가요? 항산화 성분이 들어간 그러한 것들이 인기와 수요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인체에 좋은 영향을 미치고 더구나 활성산화를 억제하여서 젊음을 유지하는데..

히비스커스의 효능 총망라 [내부링크]

지인이 히비스커스차라는 것을 먹고 있는 것을 보고서는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여러분은 히비스커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히비스커스는 영..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정리해보자 [내부링크]

시기상 요즘 취업난에 의해서 많이 시달리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자격증이라는 것을 많이 취득하게 되는데요. 이것 또한 앞으로 우리가 살아가는데 생계를 이어나가기 위한 수단이라고..

유성 맛집 탐방 돈까애 [내부링크]

저녁 식사들 하셨나요? 유성 맛집 탐방 돈까애를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식사를 할 때 개인적으로 돼지고기를 이용한 요리를 좋아하는 편인데요. 구워 먹는 것으로 말하자면 삼겹살, 뒷고기 등등이 있고 튀김..

비오틴 효능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비오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탈모와 관련한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탈모 예방과 관련한 것들에 대해서는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데요. 그만큼 머리카락이 사람 이미지에 미치는 부분이 상당히 크기 때문 아닐..

대게철은 언제 ? 대게 알고 먹기 [내부링크]

엇그제가 연말이었는데 벌써 연초 또한 보름으로 다가가고 있네요. 지금은 모임을 하기가 어려운 상황이자만 예전같으면 연말이나 연초에 가족들 모임이나 직장 회식으로 많이 모여서 맛있는 것을 먹는 재미가 있..

원형탈모 원인 조심 [내부링크]

원형탈모로 일생 생활하는데 지장이 많으신가요? 개인적으로 아는 지인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 보니 머리에 구멍이 뻥 난듯이 머리가 빠져 있었는데요. 당사자도 당황했겠지만 그것을 본 필자 또한 상당히 기분이..

감초 효능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감초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도 이번에 약재를 알아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그전에는 감식초? 정확하게는 몰랐답니다. 이 감초는 약재로 주로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섭취하게 되면 좋..

발기부전 치료방법 알아가자 [내부링크]

성인 남성이라면 이 문제가 생기면 상당한 고민이 되기 시작하실텐데요. 남성이 40대가 지나면 점점 정력이 예전같지가 않은데요. 60대가 넘어가게 되면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적으로 성교 능력이 거의 힘들..

레시틴의 효능 알고 먹기 [내부링크]

레시틴이라는 성분이 우리 체내에서 많은 역할을 하는 영양소인데요. 다양한 연구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특히 눈에 띄는 것이 지방을 용해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부분에서 좋은 역할을..

발톱무좀 없애는 방법 무엇일까? [내부링크]

발톱무좀으로 인해 고생하고 계신가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생각보다 무좀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발가락 부근에만 있던 것이 어느새 발톱이 원래 색깔이 아닌 누리끼리한 색으로 변해있고 두꺼..

세종시 맛집 탐방 제주 은희네해장국 [내부링크]

날씨가 정말 엄청나게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추위에 눈까지 덮치니 온데간데 사고 발생까지 정말 난리도 아니네요. 이렇게 기온이 낮으니 식사 때가 되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세종시..

섬유근육통 증상 이것 [내부링크]

온몸이 쑤시고 찌뿌둥한 것이 평소와 컨디션이 다르면서 오늘 일을 좀 무리했나? 그러한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데요. 아니면 의심되는 그러한 특별한 것이 생각이 나지가 않음에도 피로가 쌓이거나 몸 군데군데에..

게발선인장 키우는법 배우기 [내부링크]

게발선인장 키우고 계신가요? 이름만 봐도 선인장 종류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이 선인장은 이쁘게 피는 꽃이 포인트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 선인장은 크게 관리를 하지 않아도 쉽게 키울 수 있어..

유자차 효능 모음 [내부링크]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까지 엄청난 강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정말 숨이 막힐 정도로 추운 것 같습니다. 한파주의보가 내려질만큼 낮은 기온에 몸 관리가 필요한데요. 외출시 옷차림이 등에 신경써서 체온을..

호호바오일의 효능 체크 [내부링크]

호호바오일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명칭도 특이하고 평소에 모르셨던 분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이 호호바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호호바오일이란 무엇인가? 호호바..

로즈마리 키우기 이렇게 [내부링크]

로즈마리 좋아하시나요? 향수나 방향제 같은 것을 구매할 때도 보면 로즈마리 향이라고 하는 등 일상 생활에서도 보이는데요. 그만큼 향이 유명하다는 것이겠죠. 그래서 오늘은 이 로즈마리 키우기 방법에 대해서..

엽산 효능 알아가자 [내부링크]

엽산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한 단어일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이 엽산 효능과 이것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엽산이란? 비타민 B9으로 비타민의 일종인데요. 폴산이..

위암 초기증상 인지하자 [내부링크]

우리가 위장이 건강해야지만 아주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고 건강한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는데요. 음식물을 섭취하고 기본적으로 위장이 튼튼해야지만 소화를 하여서 영양을 섭취할 수가 있죠. 위암 초기증상..

겨우살이 효능 체크하기 [내부링크]

겨우살이란? 겨우살이라는 것은 나무에 붙어 숙주로 삼아 기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양분을 뺏기 때문에 기생한다고 할 수 있지만 완전하게 기생하는 것은 아니고, 자체로 광합성을 하며 나무를 완전히..

모과차 효능 체크 [내부링크]

길거리 지나면서 나무에 달린 모과 많이 보셨나요? 저는 예전에 살던 곳이 거의 농가 마을이라 집집마다 모과 나무 하나 정도 있는 것은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모과 열매가 처음 달리고 떨어질 때 과정은..

방광염 증상 알아가자 [내부링크]

갑작스럽게 비뇨기 쪽으로 질환이 발생하게 되면 무슨 문제인지 많은 걱정을 하게 되실텐데요. 성인이 되고 나서는 성생활을 하게 되고 이것과 관련하여 혹시 성병 관련된 것이 아닐까 하는 무서움이 들기도 합니..

행운목 키우는 방법 쉽게 [내부링크]

집에서 식물 많이 키우시나요? 개인적으로도 요즘 겨울철이고 집안이 뭔가 휑한 느낌을 받아서 식물 하나를 들여볼까 하는 찰나에 예전에 행운목을 집에서 키운적이 있는데 그 기억으로 행운목을 다시 한번 키워볼..

대전 중리동 맛집 탐방 강남숯불갈비 [내부링크]

대전 중리동 맛집 탐방 강남숯불갈비 식당에 다녀와보았습니다. 갈비 좋아하시나요? 갈비라면 달달한 양념에 재운 고기를 타지 않게 조심스럽게 구워 먹는 것이 생각나는데요. 혹여라도 갈비를 무성의하게 자주 뒤..

어깨통증 원인 뭔가? [내부링크]

우리는 하루에도 어깨를 수없이 쓰고 있습니다. 일상중이나 근무중에 어깨를 쓰다보면 어깨통증이 발생되고는 하는데요. 자료에 의하면 어깨통증으로 인해서 병원 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고 합..

무좀 치료법 체크하자 [내부링크]

무좀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도 장기화 되지는 않았지만, 무좀으로 인해서 며칠동안 고생한적이 있었는데요. 보기에도 조금 혐오스럽게 피부가 올라오고 하는 것을 보니 빠른 치료가 필요할 것 같아..

맥문동 효능 이것 [내부링크]

맥문동 효능 알고 계신가요? 맥문동이라고 하면 생소한 명칭으로 인해서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도 있으실텐데요. 이 맥문동이 우리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식물인데요. 이것이 완전히 자라 꽃까지 핀것을 보면..

티눈 없애는 방법 알아가기 [내부링크]

티눈 없애는 방법 알고 있으신가요? 필자도 초등학교 시절에 티눈이 났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 당시에 발에 뭔가 까무잡잡한 점 같은 구멍이 있어서 뭔가 했더니 티눈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것이 쉽게 없어지지 않..

캐모마일차 효능 여기 [내부링크]

캐모마일차 효능 알고 있으신가요? 캐모마일은 허브의 한 종류로써 땅에서 나는 사과라고 불린다고도 합니다. 원산지는 북아프리카, 유럽, 북아시아라고 하는데요. 초롱꽃목 국화과에 속하며 상쾌하고 달달한 사과..

글리세린의 효능 체크 [내부링크]

글리세린의 효능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제품에 글리세린이 사용된다고 하여서 조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생각보다 우리 주위에서 글리세린이 많이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는데요...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엑스포 다리 [내부링크]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엑스포 다리에 대해서 알려드려볼까 하는데요. 연말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서 이동을 하거나 어디 놀러가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난소암 초기증상 이것? [내부링크]

난소암 초기증상 아시나요? 암 중에서도 난소암은 여성에게만 나타나는 것으로 중장년 폐경기에 접한 연령대에게 많이 발병했지만 시대가 변화되면서 젊은 층에게도 발병이 늘고 있는데요. 난소암 초기증상은 특별..

모공 각화증 치료 알기 [내부링크]

모공 각화증 치료 관련하여 아시나요? 모공이라고 하면 사전적인 의미로는 우리 신체 피부에서 털이나는 작은 구멍이라고 하는데요. 간혹 보면 이러한 모공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크거나 하는 경향을 보신 적은..

경산 맛집 탐방 1058면 [내부링크]

경산 맛집 탐방 영남대에 위치한 일식당 집에 다녀왔는데요. 영남대 부근에서는 밥을 먹은 적이 거의 없어서 간단하게 먹을 곳이 없을까 돌아다녀 보다가 이곳을 발견했는데요. 올라가기 전에도 뭔가 일본식 식당..

술안주 베스트 뽑기 [내부링크]

술안주 베트스로 뭐가 있을까요? 퇴근하고 집에 오면 하루종일 정신없었던 탓에 몸이 노곤하고 쳐져서 술이 한잔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술을 먹으려면 안주가 필요하죠. 하지만 요즘 하루하루 이슈가 되고 있는..

동충하초 효능 체크 [내부링크]

동충하초 효능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중국 진시황도 즐겨 섭취했다고 전해질만큼 우리 몸에 좋은 약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동충하초인데요. 인삼이나 녹용과 같이 몸에 귀한 한약재로도 인기가 많고 여름에는..

대상포진에 좋은 음식 먹자 [내부링크]

대상포진 들어보셨나요? 우리 신체 면역이 저하되면 발생할 수 있는 질병인데요. 대상포진을 안걸려 보신분들은 모르겠지만 이것이 발생되면 가려움 뿐만 아니라 통증도 생각보다 심각하고 이 후 휴유증 또한 만만..

오미자 효능 이것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아시나요? 오미자는 크기는 다르지만 포도와 비슷한 진한 열매들이 달려있고, 5가지 맛이 난다고 하여 오미자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단맛, 짠맛, 매운맛, 신맛, 쓴맛이라고 하고 이 다섯가지 맛이 오..

자궁암 초기증상 조심하자 [내부링크]

자궁암 초기증상 알고 계신가요? 암 중 여성에가 발생할 수 있는 순위 중 자궁암이 2위를 차지할 만큼 위험한 병인데요. 자궁암, 지염, 방광염, 자궁 근종 등 여성들의 생식기에서 나타날 수 있는 질병들인데요...

돼지감자차 효능 이것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개인적으로도 돼지감자차를 몇번 먹어보긴 했는데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알지는 못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돼지감자가 다이어트 및 당뇨와 관련해 좋은 식품이라고 알려..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육하원칙 [내부링크]

고기 좋아하시나요? 대전 유성 맛집 육하원칙이라는 고깃집을 다녀왔는데요. 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외부부터 이 가게만의 특성이 있었는데요. 내부에도 조금 특이한점도 있었구요. 그리고 식당이 번화된 거리에..

대추차 만드는법 따라해보자 [내부링크]

대추차 좋아하시나요? 어릴적 길가다가 대추나무에 보이는 잘익은 대추를 똑 따서 손으로 쓱싹 닦은 다음에 그냥 깨물면 단맛이 살짝 나는 것이 괜찮았었는데요. 대추차를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찾아서 먹는 편은..

다낭성 난소증후군 대비 [내부링크]

다낭성 난소증후군이라고 아시나요? 명칭에 난소라는 것이 들어가는 것을 보면 여성들에게 나타나는 질환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임기 여성들, 젊은층 20대에서 주로 나타나는 질환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

밀크씨슬 효과 이것 [내부링크]

밀크씨슬 효과 알고 계신가요? 자신이 영양제로 항산화 성분이나 간에 좋흔 것을 찾고 있다면 밀크씨슬이 그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밀크씨슬 효과는 연구된 자료가 상당수 있어서 어느 정도 믿음이 가는..

맥주효모의 효능 이것 [내부링크]

맥주효모의 효능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맥주효모는 우리가 아주 흔히 먹는 맥주를 제조하는 과정 중에 얻을 수 있습니다. 맥주는 알콜 성분이 들어가기 때문에 우리는 술이라서 건강에 그렇게 좋지 않다고 많이..

한포진 치료방법 보기 [내부링크]

한포진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대상포진에 대해서는 들어보았지만 한포진이라는 것은 필자도 처음 들어보는데요. 주위에 지인 또한 포진에 걸려서 상당히 고생했다는 이야기를 들은바가 있는데요. 더구나 여성이라서..

주부습진 치료법 알기 [내부링크]

주부습진으로 고생하고 있으신가요? 저희 부모님께서도 가사일과 식당 일을 많이 하셨는데요. 어느날엔가 보니 주부습진으로 고생하고 계시더라구요. 신경을 쓰고 치료해드렸어야 했는데 안타까운 마음이었습니다...

구기자 효능 여기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아시나요? 구기자는 인삼, 하수오와 함께 3대 명약으로 불릴 만큼 효능이 좋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만큼 수요도 많습니다. 그래서 말린 구기자나 구기자차로 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시고 있는데..

테니스엘보 치료법 알기 [내부링크]

테니스엘보와 테니스엘보 치료법에 대하여 바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니스엘보와 원인은 무엇인가? 우리가 생활하는 도중 팔꿈치 통증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가 테니스엘보인데요. 이 테니스엘..

오징어 숏다리 간식 제격! [내부링크]

오징어 좋아하시나요? 오징어로 한 요리는 대게 개인적인 입맛에도 맞는 것 같아서 즐겨하는 것 같습니다. 오징어 통찜, 오징어 무침, 오징어 찌개 등 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징어 특유의 그 향과 쫀쫀한 식감..

해바라기씨 효능 좋은가? [내부링크]

해바라기가 활짝 핀 모습을 보면 뭔가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이렇게 활짝 핀 꽃이 보기가 좋을 뿐더러 그 안에 익은 열매인 해바라기씨 효능 또한 많다고 합니다. 어릴 적 해바라기씨를 먹었던 기억은 어렴풋이 나..

대상포진 초기증상 위험성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왜 걸릴까? 대상포진은 감기 바이러스처럼 직접적으로 감염되기보다는 수두 바이라스라는 것이 신체에 내재되어 있다가 우리 면역 체계가 약해질 때 발생될 확률이 큰데요. 무조건적으로 이렇지만은 않..

결명자차 효능 이것 [내부링크]

겨울이 되니 날시도 추워지고 몸이 으스스하실텐데요. 이럴 때 건강차 같은 것으로 몸을 녹여주면 추위가 사라지는 느낌과 건강을 챙길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러한 건강차 중에 결명자차가 있는데 오늘은 이 결명..

포인세티아 키우는 법 이렇게! [내부링크]

포인세티아라고 아시나요? 오늘은 포인세티아 키우는 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갈 것인데요. 실제로 보면 아실 수도 있겠지만 이름만 들었을 때는 식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아니라면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해야 하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에 대해서 이야기해겠습니다. 자녀를 키우는 부모라면 아이들의 예방접종에 대해서 신경을 쓰실텐데요. 때에 따라 맞으면 질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중요하다고 할..

건선 초기 증상 조심 [내부링크]

건선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같은 겨울철은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서 피부가 많이 갈라지거나 수분을 잃을 수가 있는데요. 여름철에는 그나마 더위로 인해 습한 환경이라 땀이 많이 나기도 하고 많은 수분 섭..

칸디다 질염 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칸디다 질염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여성들게 흔히 있는 것이 질염인데요. 그 중에서도 칸디다 질염은 칸다다라는 곰팡이 종 균 감염으로 발생하는 질환인데요. 칸디다 질염의 대표적..

비타민d 부족증상 대비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타민d 부족증상과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비타민 섭취 잘하고 계신가요? 저 또한 평소에 비타민을 잘 섭취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보조제를 통하여 섭취하고는 하는데요. 비타민..

서울대 약콩두유 솔직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두유 좋아하시나요? 개인적으로도 두유를 즐겨 먹는 편인데요. 시중에 파는 제품도 많아서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일반 음료보다 좀 더 건강할 것 같다는 생각에 사먹곤 한답니다. 그런데 시중..

루테인 지아잔틴 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테인 지아잔틴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자세하게 알아보기 전에 우선 눈 건강과 관련된 용어하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은 pc, 테블릿, 스마트폰 등의 화면을 가까이 하고..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먹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마그네슘은 신경의 안정, 근육 경련, 우리 신체 내에서 상당수의 대사에 관여를 하는데요. 일전에 마그네슘 부족현상에 대한 포스팅을 한..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비싼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나가볼까 합니다. 대상포진은 주로 나이가 드신분들에게 많이 나타난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하지만 저도 어릴적 기억을 떠올려보면 친형이..

비타민d 하루 권장량 얼만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타민 적당하게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비타민d 하루 권장량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볼까 합니다. 우리가 평소 고기고기 하면서 단백질이나 자극적인 지방, 나트륨의 섭취는 상당히 많은 경향이..

자궁경부암 증상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궁경부암 증상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자궁경부암이라고 하면 여성들이라면 거의 알고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여성이 걸리는 암 중 2위를 차지하는 암이라고 하..

마그네슘 부족현상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그네슘 부족현상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볼까 합니다. 마그네슘이라고 하면 어떠한 것일까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 이야기는 뒤에서 이어나가기로 하고 우선, 마그네슘이 부..

질염 증상 원인 이것 때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질염 증상과 원인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볼까 합니다. 여성들에게만 있는 생식기인 질, 여성이라면 출산을 위해서 잘 관리해야 되는 생식기인데요. 여성이라면 흔하게 앓고 있는 것이 질..

부고 문자 내용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고 문자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장례로 인해서 정신이 없으실텐데요. 이렇게 장례를 준비할 때 가장 먼저 해야 되는 일이 부고 문자를 보내 알리는 일이겠..

자궁근종 증상 혹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구근종 증상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을 이어나가볼까 합니다. 자궁이라는 생식기는 여성들에게만 존재하는 것인데요. 이것의 위치는 방광과 직장 중간 부분 하복부에 있고, 내부는 비어 있고..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결혼 기념일 선물 순위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 나가볼까 합니다. 서로 남남이었던 남녀가 어떻게 인연인 되어서 결혼을 한다는 것은 축복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결혼식을..

조의 위로 문자 이렇게 보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의 위로 문자 예시 문구를 한번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갑작스럽게 주위에서 부고 소식이 올 때가 종종 있죠. 어릴 때는 몰랐는데 나이를 조금씩 먹고 사회생활을 하면서 부고 소식이 들리면..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 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가임대차보호법 개정안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상가임대차 보호법 개정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하는데요. 이것이 엄청나게 파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는 이야기가 쏟아지고 있는..

키친아트 냄비 굿가성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친아트 냄비를 얼마전에 구입하여서 사용 후기를 한번 남겨볼까 합니다. 집에 다들 냄비 사용하고 계시죠? 개인적으로 이사를 오면서 냄비 같은 것은 다 놓고 약간 부러진 것도 다 버리고 와서 제대..

결혼 축하 메세지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축하 메세지와 관련하여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주위에 요즘 결혼식 많이 진행하시나요? 올 초반부터 코로나로 인해서 잡혀 있던 결혼식을 많이 연기하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하지만..

겨드랑이 통증 왜그런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겨드랑이 통증이 생기는데 왜그런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를 이어나가볼까 합니다. 혹시 겨드랑이에 통증이 나타나서 멍울 같은 것이 만져지고 덜컥 암이 아닌가라는 의심을 하게 되는데요. 그..

대전 맛집 베스트10 중리동 한우 하늘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우 좋아하시나요? 한국사람이라면 한우를 대부분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요. 다만 가격이 조금 나가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맛은 있지만 개인적으로 한우를 그렇게 찾아 먹는 편은..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처벌 심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위반 처벌과 관련하에 한번 포스팅을 이어나가보겠습니다. 산업이 발전될 수록 개인정보에 관한 중요도는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더욱이 it쪽 기술이 발달되므로써 개..

건설기초안전교육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설기초안전교육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까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취업하기가 힘들어 소득활동을 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 꽤나 있으실텐데요. 일은 하고 싶은데 내가 어떠한 것을..

꽃게철 언제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꽃게 좋아하시나요? 이번 포스팅은 꽃게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꽃게 조입이 허가되어서 시작되는 시기를 꽃게철이라고 하는데요. 꽃게철은 봄과 가을로 두번에 걸쳐 철이라고 할 수 있는..

게르마늄팔찌 효능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르마늄팔찌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게르메늄이라고 아시나요? 과학을 좋아하셨고 관련 전공자라면 잘 알고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르마..

폐렴 예방접종 가격 얼마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렴 예방접종 가격과 접종 정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폐렴 예방접종은 두가지로 크게 나눌 수 있다고 하는데요. 두가지 가격 또한 다르다고 합니다. 이 두가지의 백신은 23가와 13..

목디스크 증상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디스크 증상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평소 목이 뻐근하거나 갑자기 목의 움직이기 힘든 증상을 겪으신 분들이 간혹 있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목디스크 증상에 대해서 하단에서 언..

엉덩이 통증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엉덩이 통증이 생기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의자에서 장시간 동안 앉아서 업무를 보거나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려고 노력해야 하는데요. 그러나 바른..

작두콩차 효능 살펴보자 [내부링크]

식용과 약재로 고려시대에도 쓰였다고 합니다. 1990년대 충북과 중국이 결연을 맺어 선물을 받아서 국내로 유입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 이후로 국내에서 재배되기 시작하여서 작은 콩이 보이기 시작하였습니..

허리통증 원인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리통증 원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회사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나 학교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허리 통증을 많이 호소하고 있습니다. 장시간 동안 책상에 오래 있는 사람들은 누구..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공인중개사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될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공인중개사 올해 시험은 10월 31에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금 한돈 가격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 한돈 가격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결혼 반지나 아이들 돌, 커플 반지 등으로 금 반지를 많이 준비하실텐데요. 그럴 때 금 시세도 궁금하고 금 한돈 가격이 얼마나 될까..

로지텍 마우스 pebble m350 써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갤럭시탭을 구매하고 나서 덱스 모드를 사용하여서 pc와 비슷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로지텍 마우스 pebble m350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기존에 케이블에 연결하여 쓰는 마우스와 비교했을 때..

유치원 임용고시 어렵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치원 임용고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고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유치원 교사에 대해서 한번 쯤은 생각해보았고 꿈을 꾸시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칡즙 효능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칡즙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칡은 흔히 땅속의 진주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그만큼 몸에 좋고 효능이 많다고 하는데요. 어릴적에 칡을 몇번 먹어보았었는데요. 쓰고 쌉사름한 맛..

임상병리사 진로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일자리 구하는 것이 힘들고 선택하는데에 있어서도 고민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이 포스팅에서 말씀들려 볼 직업은 임상병리사라는 직업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의..

깔라만시 효능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깔라만시 효능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 깔라만시가 얼마전까지만 해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으로 한동안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아직도 그 수요가 적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주..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빠르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보육교사는 영유아의 보육, 건강관리 및 보호자와의 상담, 그 외에도 어린이집의 관리, 운영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고 영유아보육..

까마중 열매 효능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까마중 열매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까마중 열매라고 들어보셨나요?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는데요. 저도 예전 살던 동네에서 길거리를 지나가다 몇번 보고 까마중이 먹는 것인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요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페이스북 많이 하시나요?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보급율은 세계적이고 그만큼 사용자만 많은 만큼 sns도 상당히 이용하고 있는데요..

구기자차 끓이는법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기자차 드셔보셨나요? 개인적으로 구기자차를 한두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요.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구기자차 끓이는법과 효능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우선 구기자는 구기자나무에서..

간호사 국가고시 코앞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사 국가고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간호사 국가고시를 보기 위해서는 어떠한 자격 조건들이 필요하고 시험 과목에 커트라인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간호사 국가고시를 보..

산수유 먹는법 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산수유 아시나요? 봄에 나오는 것으로 붉은 빛이 나고 조그마한 것이 아주 보기 좋은데요. 이 산수유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산수유 먹는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산수유는 어떤 열매..

갑상선암 증상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상선암 증상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흔히 갑상선이라고 하면 목 부근에 있는 무엇이라고 대충은 알고 있으실텐데요. 우선 갑상선은 무엇인가? 내분기관 중에 하나인 갑상선은..

가래가 생기는 원인 이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에 가래가 걸걸하시나요? 오늘은 가래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이제 조금 있으면 가을도 지나가고 겨울이 다가오려고 하는데요. 날이 추워지면 건조해지고 면역 체계도 조금..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쉽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직업을 찾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죠? 그래서 오늘은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많은 산업 전반이 위축되고 있고 언택트적인..

갤럭시탭 S5e 쓸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아이패드 쓰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에는 삼성에서도 탭을 줄기차게 출시하면서 주위를 돌아보면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새제품은 아니지만,..

간이과세자 기준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이과세자 기준 알고 계신가요? 사업을 시작하시려고 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업을 스타트 한다면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입니다. 그..

가상화폐 시세 비트코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화폐 시세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야기해볼까 하는데요. 이 가상화폐 중 대중들에게 상당히 많이 인식되고 있는 하나가 비트코인이라고 할 수 있죠. 가상화폐가 계속 망하는 흐름을 보이다가..

에누리닷컴 가격비교 저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누리닷컴 가격비교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요즘 사람들의 생활 패턴을 보면 물건을 구입할 때 온라인을 통해 많이 진행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저 또한 소비의 90% 이상은 스마..

강원랜드 개장 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랜드라고 아시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강원랜드가 일정 기간 영업을 중단했었는데요. 지금은 다시 개장을 한 상태이기 때문에 혹시나 모르시느 분들을 위해서 강원랜드 개장에 관하여 한번 포스팅..

간호조무사 시험 준비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조무사 시험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올해는 정말 바이러스로 인한 재해로 인해서 경제 상황이 정말 말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이로 인해서 실직자가 증가하고 자영업자..

간경화 초기증상 나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 건강 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간경화 초기증상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소리없이 찾아와 우리의 생명의 위협하는 병 중에 하나인데요. 이러한 간경화 초기증상에 대해서 ..

간헐적 단식 해야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간헐적 단식이라는 것이 단어에서도 나오듯이 한마디로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요즘은 다이어트하는 것을 주위에서 흔하게 볼 수 있..

발목 통증 심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목 통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야외 활동을 많이 하시거나 직업적으로 많이 움직이시는 분들에게 쉽게 발생되는 문제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어떠한 증세를 보이..

손목터널증후군 손목 통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목터널증후군으로 인해 나타나는 손목 통증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저도 직업상 손목을 필수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러고 나면 손목이 뻐근하고 통증이 있는데요. 그래서..

돌반지 1돈 가격 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반지 1돈 가격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아기가 돌을 맞이하면 잔치와 선물을 주는 것이 아주 흔한 관례가 된 것 같은데요. 그 이유가 지금보다 조금 못 살았던 옛 시절에는 각..

저녁메뉴 추천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식사는 하셨나요? 먹고 살기 위해서 다들 열심히 일하실 텐데요. 그러니 식사는 거르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래요~ 일 끝나고 집에 들어오면 고민되는 것이 있죠. 뭘 먹어야 맛있게 먹을까? 하는..

신용등급 무료조회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용등급 신경 쓰고 있으신가요? 이 신용등급 무료조회에 하는 것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우리에게 있어서 신용이라는 것은 상당히 중요한데요. 일반적으로 사람과 사람에 대해서도 서로의..

어깨충돌증후군 어떤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깨충돌증후군과 관련하여 알아볼까 하는데요. 평소에 어깨가 뻐근하거나 소리가 나는 증상이 있으신가요? 우리 팔은 상당히 많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팔을 쓰기 위해서는 어깨가 뒷받..

개인회생 신청자격 어렵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인회생 신청자격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까 하는데요. 어릴적에는 부모님의 보살핌 아래 있어서 그렇게 많이 알지 못하지만, 성인이 되고 나서는 먹고 사는 문제로 인해서 많이 고민하고..

임대아파트 입주조건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임대아파트 입주조건에 대해서 아시나요? 이제는 주택들이 거의 사라지고 아파트로 계속해서 대체되고 있습니다. 길거리에 돌아다니다 보면 엄청난 아파트들이 줄지어 있는 것을 매번 보곤 합니다. 그..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여드름은 십대에 시작하여서 이십대 후반 정도가 되면 사라지는 것이 보통인데요. 하지만, 삽사십대의 까지도 여드름으로 고생하는 분..

워크넷 구인구직 입사지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구직중이신가요? 회사 입사를 위해서는 구직 활동을 열심히 해야할텐데요. 여러 구직 사이트가 많치만 그중에서 워크넷 구인구직 사이트를 한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취직하기가 쉬운 것이 아닌..

국립국어원 맞춤법검사기 사용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립국어원 맞춤법검사기라고 아시나요? 어떠한 리포트를 쓸일이 있어서 길게 장문의 글을 적었는데, 내가 쓴 글이 틀린데는 없는가 .. 맞춤법이 맞는지 의심이 갈 때가 있는데요. 맞춤법은 상당히 중..

옥수수 칼로리 괜찮?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옥수수 좋아하시나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찾아서 먹는 식품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옥수수 칼로리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옥수수는 제철이 7~9월인데요. 여름철이라고 할 수 있..

전립선비대증 치료 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소변을 보는데 문제를 앓고 있으신가요? 그와 관련된 전립선비대증 치료와 관련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여성들에게 요실금이라는 것이 있다면, 세월이 지날수록 남자들에게 해당되는 것이 ..

연차 발생기준 몇일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회사를 다니고 계신가요? 연차 발생기준에 대해서 아시나요? 직장인이라면 발생되는 휴가가 거의 연봉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 ^^.  매일 회사 출근하는 것이 지긋지긋하고 스트레..

조문 답례문자 보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처음 겪어보신 분들이라면 준비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조문 답례문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요즘 같이 날씨가 차가워지기 시작하면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슬픔 일이 일어난다면 더욱 추운 날..

토익 시험일정 미리 알아놓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익 시험 준비중이신가요? 저도 학교 다닐 때 토익 시험을 정말 많이 쳤던 것 같습니다. 시험을 안친지 좀 지나서 지금은 어떠한가 잘 모르겠네요 ^^. 취업을 하기 위해서 대학생들은 충분한 학점과..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뱃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이라는 주제로 한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노출의 계절에 열심히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하셨다면 어느덧 지나가서 다이어트를 잠시 그만 두었다..

갑상선 기능 저하증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고 아시나요? 겨울철이 다가오면 다른 신체부위 보다 손발이 특히 차가워 지는 분들이 있죠. 이러한 증상이 보이면 보통 수족냉증으로 생각하기 쉬운데요. 그런데 수족냉증은..

9급공무원 시험과목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급공무원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그러면 9급공무원 시험과목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그래서 9급공무원 시험과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9급공무원 시험과목 이전에 응시자는 얼마나 될까요? 2..

지방간 없애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술을 좋아해 과음하시는 분들과 지방간을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여 예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방간 없애는 방법 이전에 지방..

카카오 번역기 사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역기 사용해보셨나요? 학교 과제나 회사 자료 준비같은 것으로 외국어를 번역해야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영어에 크게 자신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번역해주는 수단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카카..

교통범칙금 조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운전을 하면서 속도 위반이나 신호 위반에 대해서 많이 신경 쓰면서 운전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운전을 하시면서 한번쯤은 위반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통범칙금 조..

양도소득세율 얼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양도소득세율이라고 아시나요? 저도 이것에 대해서는 그렇게 관심이 없었는데요. 이번엔 일이 있어서 조사를 하면서 알게되었는데요. 그래서 양도소득세율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양도소득세..

언택트 뜻 의미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택트 뜻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언택트 뜻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최근 들어 많이 보이고 듣기는 용어인데요. 언택트란, 이 용어는 트렌드 코리아 2018이라는 책에서 처음으로 나..

대법원 나의사건검색 진행상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법원 나의사건검색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각자 말못하거나 피치 못할 개인 사정으로 소송 중에 있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그런 상황이고, 들어보면..

췌장암 초기증상 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췌장암 초기증상에 대해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여러분은 췌장암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초기에는 증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고 생존율이 가장 낮은 암으로 무서운 암인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

초파리 없애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파리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겨울이 다가오고 있지만, 또 이 차가운 계절이 지나고 나면 뜨끈뜨끈한 여름이 찾아오겠죠 ~ 그리고 매년 여름이 다가 오면 후덥지근한..

손가락 마디 통증 어떻게? [내부링크]

손가락 마디 통증 느끼시나요? 저도 요즘 컴퓨터 앞에 자주 있다 보니 키보드에 손을 올리고 많이 있는데요. 이렇게 키보드 마우스를 계속 만지다 보면 손바닥 지릿한 증상이 자주 오는 편인데요. 그럴때 마다 손..

신장에 좋은 음식 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장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신장이라는 내장 기관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죠 ? 이 신장은 신장은 소변을 통해 신체의 노폐물을 빼내는 기관인데요. 정상적인 기능을..

뇌졸중 전조증상 아시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졸중 전조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뇌졸중으로 예고 없이 쓰러지는 사람들이 의외로 많은데요. 남자같은 경우에는 나이가 40이 지나면서부터 뇌졸중에 취약하기 시작하는데요...

자급제폰이란 알아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급제폰이란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 저 또한 개념을 잘 몰라서 이번에 한번 포스팅을 해볼까 하는데요. 어떠한 의미이고 어떠한 장점과 단점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자급제폰이란..

족저 근막염 치료법 몇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족저 근막염이라고 아시나요? 이 족저 근막염 치료법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발은 우리 몸의 전체 하중을 견뎌내는 포지션에 있는 중요한 신체 부위인데요.제 2의 심장이라고 불리기도..

혈당 정상수치 유지 필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당 정상수치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혈당은 당뇨병 유무의 기준이 된다고 할 수 있죠. 먼저 혈당이 뭘 의미하고 혈당 정상수치는 어디서 어디까지가 괜찮은 수치인지..

통풍 증상 어떤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통풍 증상에 대하여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요즘 사람들의 식습관을 보면 양식 등의 서양 음식을 많이 먹고 있습니다. 식습관의 서구화가 무조건적으로 나쁘다는 것은 아닌데요. 그 중 대게 칼로..

장염 증상 어떻게 아픈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염 증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염은 염증이 장에 생긴 것을 말합니다. 의학적으로 장염을 분류하는 것은 단순 장염이나 위장염 같은 그냥 단순히 두거나 약물로 치유되는 장염이..

전기차 충전비용 저렴한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기차 전기차 충전비용에 대해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전기차가 점점 늘고 있는 추세인데요.  신축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도 요즘은 충전소가 다 마련되어 있는 ..

점심메뉴 순위 오늘 메뉴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들이라면 자주 고민하는 것이 점심엔 뭐 먹지 일 것 같은데요. 그래서 직장인 점심메뉴 순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근무를 하다가 점심시간이 다가오면 슬금슬금..

우울증 증상 나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울증 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사람들은 일상적으로 우울하다는 단어를 종종 사용하고는 하는데요. 어떠한 심각한 질병, 자연재해나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와..

뇌경색 초기증상 인지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모두 뇌 건강은 챙기시나요 ? 걸리게 되면 치명적일 수 있는 뇌경색 초기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뇌경색은 상당히 중대 질병 중에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발병 후 치..

단백질 많은 음식 알아볼까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백질 많은 음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더구나 여성분들은 안하시는 분들이 더 없는 것 같구요. 남성분들도 헬쓰를 해서..

목디스크 치료방법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디스크 치료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현대인들에게 이 질병이 많이 나타날 수 있는데 관리하여 시기 적절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목..

공황장애 증상 나는 괜찮을까 ? [내부링크]

오늘은 공황장애 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방송에서 보면 방송인들이 공황장애를 겪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황장애라는 것은 옛날에는 그렇게 심각한 질병인지도 몰랐고 그렇게 대두되지도 않았던..

갱년기 증상 30가지 체크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갱년기 증상 30가지를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폐경기가 다가온 것을 갱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난소의 기능이 떨어져서 여성 호르몬이 점점 결핍되면 영구적으로 월경 하는 것이 없어집니..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 알고 먹도록 하자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인스턴트 식품과 패스트 푸드를 아주 쉽게 접하게 되는 시대인데요. 이로 인해서 당뇨환자의 증가하게 되고 당뇨에 ..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내부링크]

오리온 찰초코파이 인절미 맛은 ? 초코파이 좋아하시나요 ? 어릴적에 정말 많이 먹었던 것 같은데요. 그렇게 부유하게 살지 못해서 그 당시에는 초코파이 하나가 정말 귀했던 것 같아요. 초코파이 뒤로는 몽쉘 같..

사조참치 야채참치 괜찮 ? [내부링크]

사조참치 야채참치 괜찮 ? 참치 좋아하시나요 ? 참치 회는 고급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 제가 말씀드릴 것은 참치회는 아니구요 참치캔입니다. 참치캔이 시중에 판매된지는 꽤 된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대전 중리동 맛집 탐방 숯향족발 가보자 [내부링크]

대전 중리동 맛집 탐방 숯향족발 가보자 족발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한번씩 찾아서 먹는 만큼 족발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쫀득쫀득면서 그 담백한 식감이 좋은데요. 그런데 그 족발을 먹을 때마다 맛이 천차..

두루마리 휴지 한예지 솔직 사용 후기 [내부링크]

두루마리 휴지 한예지 솔직 사용 후기 요즘 휴지 사용하지 않는 분은 거의 없으시죠 ? 생활속에서 거의 필수적인 용품이 되어버린 것 같은데요. 여담으로 갑자기 어린 시절 생각이 나는데요 ~ 외할머니댁에 갔을..

스팸 선물세트 실용적 ? [내부링크]

스팸 선물세트 실용적 ? 스팸 아시나요 ? 혼자 자취하시거나 요리해먹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요즘에는 스팸을 활용해서 다양한 요리도 많이 있어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없을..

대전 송촌동 맛집 탐방 보은순대 [내부링크]

대전 송촌동 맛집 탐방 보은순대 순대국밥 좋아하시나요 ? 이제 완전한 가을로 접어들어서 날이 제법 쌀쌀한데요. 이런 날에 따뜻한 국물 한그릇하면 속이 풀리고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얼마전에 순대국밥집을..

홍삼 스틱 선물세트 및 효능 볼까요 ~ [내부링크]

홍삼 스틱 선물세트 및 효능 볼까요 ~ 홍삼 스틱 먹어보셨나요 ? 저도 한번씩 먹고는 하는데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구매해서 먹는 편은 거의 없고 누가 선물로 주면 비싸기도 하고 몸에 좋다고 하니 먹곤 한답니다..

농심 라면 멸치칼국수 리얼 맛은 ? [내부링크]

농심 라면 멸치칼국수 리얼 맛은 ? 라면은 농심이라는 말이 많죠 ? 개인적으로 라면을 자주 먹는편인데요. 실제로 라면을 구매하기 위해 가서 골라오는 것을 보면 절반 이상이 농심 제품이더라구요. 자주 먹는 것..

주민세 납부 해야되나 ? [내부링크]

주민세 납부 해야되나 ? 주민세 내고 계신가요 ? 저도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요. 제가 주민세를 내고 있는지 않는지도 몰랐구요. 한 두달 전이었나 ? 그때 고지서를 받고 납부하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선, 주민..

홍석천 이원일 천하일미 떡갈비 맛은 ? [내부링크]

홍석천 이원일 천하일미 떡갈비 맛은 ? 떡갈비 좋아하시나요 ? 저녁 반찬을 위해서 고민하다가 떡갈비가 생각나더라구요. 솔직히 편하게 해먹기 위해서는 냉동된 제품을 냉동고에 얼려 놓아서 꺼내 먹으면 편하기..

풀무원 라면 백면 맛 리얼 후기 [내부링크]

풀무원 라면 백면 맛 리얼 후기 풀무원 라면 먹어보셨나요 ? 라면을 먹으면 보통 농심, 오뚜기 이 제조사 제품을 자주 먹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에 마트에 가서 처음 봤던 풀무원 홍면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및 사업자등록증 발급 홈택스로 금방 ! [내부링크]

사업자등록번호 조회 및 사업자등록증 발급 홈택스로 금방 ! 사업자를 내보셨나요 ? 혹시나 예전에 구상한 아이템을 사업화 하기 위해서 사업자를 내서 실행해보신 분들이 이 글을 보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지..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솔직 후기 [내부링크]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솔직 후기 건강기능식품 좋아하시나요 ? 나이가 한살 한살 올라가게 되면 이제 먹는 밥 외에 다른 곳에 하나 둘씩 관심이 가기 시작하는데요. 그래서 한 음료를 사먹었는데요. 음료 종류 중..

[수통골 맛집 탐방] 도덕봉가든 [내부링크]

[수통골 맛집 탐방] 도덕봉가든 오리고기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마트에서 팩으로 파는 훈제오리를 한번씩 구매해서 먹기도 하는데요. 대전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수통골을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정도로 물..

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 [내부링크]

강아지 사료 추천 곰표 루키 ? 견주라면 신경쓰는 것이 미용, 간식, 사료, 패드, 장난감 등이 있을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하면서 필수적인 것이 강아지 사료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강아지를 분양 받..

전주 맛집 추천 10 또순이네 집 가보자 [내부링크]

전주 맛집 추천 10 또순이네 집 가보자 전주 가보셨나요 ? 개인적으로 전주는 태어나서 처음 가보는 것 같은데요 ~ 놀러 간 것은 아니고 일적으로 방문했는데요. 이곳에 한옥마을이라고 유명한 것 아시죠 ? 그래서..

정다운 훈제오리 맛은 ? [내부링크]

정다운 훈제오리 맛은 ? 훈제오리 좋아하시나요 ? 오리고기가 집에서 간단하게 한끼할 때 쉽게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재료인 것 같은데요. 얼마전에는 다향오리라는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한 두세끼를..

강아지 배변패드 추천 요요쉬 패드 리얼 사용 후기 [내부링크]

강아지 배변패드 추천 요요쉬 패드 리얼 사용 후기 집안에 반려견 키우시나요 ? 요즘 집안에 애완견을 키우는 가정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라는 채널만 보아도 자신의 반려견과의 일상을 올리..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영일대 해수욕장 가보자 [내부링크]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영일대 해수욕장 가보자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가보셨나요 ? 물놀이 하러 간 것은 아니고 드라이브 겸 가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 포항에서 북부, 송도, 월포, 구룡포 해수욕장은 갔었..

설빙 메뉴 치즈설빙 / 달콤퐁당꿀떡 [내부링크]

설빙 메뉴 치즈설빙 / 달콤퐁당꿀떡 팥빙수 좋아하시나요 ? 빙수는 여름철에 정말 자주 찾는 것 중 하나인데요. 차가운 것을 많이 먹으면 탈이 나는 경향이 있어서 그렇게 자주 먹지는 않는데 한번씩은 찾아서 먹..

사업자등록 신청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내부링크]

사업자등록 신청 온라인으로 간단하게 혹시 사업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 그러면 준비해야 될 것이 하나 둘이 아니라 신경쓸 것들이 엄청나게 많아 머리가 많이 아프실 줄로 생각됩니다. 사업적인 아이템과 직원구..

생물 고등어 구이 저녁으로 ! [내부링크]

생물 고등어 구이 저녁으로 ! 고등어 구이 좋아하시나요 ? 고등어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많이들 드시는 반찬인데요. 개인적으로도 고등어를 시장이나 마트에 가서 한번씩 구매하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그냥 프라이..

추석음식 종류 몇가지 알아보고 준비하자 [내부링크]

추석음식 종류 몇가지 알아보고 준비하자 내일부터 민족 대명절인 추석인데요. 오늘은 추석 전날이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이동을 자제하는 분들도 많지만,  그 외에는 오늘부터 연휴가 시작되기 때문에..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내부링크]

추석 선물세트 순위 뭐가 좋을까 ? 곧 이제 우리나라 민족 대명절 중 하나인 추석인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고향 방문을 많이들 자제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고향방문을 하시는 분들..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저공해조치 신청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제 저공해조치 신청 방법 미세먼지 저감 및 관리에 관한 특별법으로 인해서 5급급 차량 운행제한 단속시행을 한다는 안내문이 날라왔더라구요. 요즘 도로를 주행하다 보면 군데군데 노후 경유..

풀무원 얇은피 만두 김치만두 리얼 후기 [내부링크]

풀무원 얇은피 만두 김치만두 리얼 후기 이번에 풀무원 얇은피 만두 김치만두를 먹어보았습니다. 일전에 고기만두를 먹고 나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아래에 그 포스팅 링크를 남겨둘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

흑염소 효능과 맛집 가보다 [내부링크]

흑염소 효능과 맛집 가보다 흑염소 좋아하시나요 ? 보통 몸보신을 하러 가자고 하면 많이 먹으러 가는 음식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요. 이번에 이 흑염소를 먹으러 식당에 가면서, 개인적으로 예전에 먹은적이 있는..

3단 서랍장 조립해보았다 [내부링크]

3단 서랍장 조립해보았다 집안에 서랍장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수납하는 공간에 대해서 크게 관심도 없었고 신경도 쓰지 않았는데요. 그러다가 이사를 하고 나서 장농이 없어지고 공간이 애매해지다..

풀무원 얇은피 만두 고기만두 [내부링크]

풀무원 얇은피 만두 고기만두 만두 자주 드시나요 ? 만두를 즐겨 먹는 일인으로서 냉동된 만두를 한번씩 구매하는데요. 얼마전에는 해태 고향만두를 맛보았었는데요. 그것이 이제 거의 바닥이 나서 이번에는 다른..

미니 공기청정기 추천 마모스 에코(mamos eco) 360 [내부링크]

미니 공기청정기 추천 마모스 에코(mamos eco) 360 집안에 공기청정기 사용하시나요 ? 원래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집을 옮기고 나서 친구가 무엇이 필요하냐고 물어보길래, 생각 없이 공기청정기 ! 라..

구운계란 아침 대용으로 [내부링크]

구운계란 아침 대용으로 아침 식사 챙겨들 드시나요 ? 밤에 조금이라도 늦게 자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어서 아침 식사는 커녕 출근하기 위해 준비하는 것도 쉽지가 않은데요 ... ^^ 그렇게 피곤한 상태에..

신라면 건면 칼로리 보고 맛을 보니 ? [내부링크]

신라면 건면 칼로리 보고 맛을 보니 ? 라면 좋아하시나요 ? 저도 식사로 간단하게 자주 먹고는 한답니다. 자주 먹는 것 중 하나가 신라면 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자주 먹어도 질리기 않고 꾸준하게 먹을 수 있는..

블랙타이거 새우 먹어볼까 ? [내부링크]

블랙타이거 새우 먹어볼까 ? 새우 좋아하시나요 ? 지금은 또 대하철이죠.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수산물을 판매하는 식당에서는 수족관에 대하가 많이 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소금구이를 먹은 지는 몇년 밖에..

오리훈제 다향오리 맛은 ? [내부링크]

오리훈제 다향오리 맛은 ? 오리고기 좋아하시나요 ? 학생 때에는 오리고기의 맛을 몰라서 눈 앞에 있어도 잘 먹지 않았었는데요. 시간이 조금씩 지나고 나니 그 맛을 알게 되어서 종종 찾고는 합니다. 아직 젊은..

[대전 중국집 맛집 찾기] 유성 사대천왕 [내부링크]

[대전 중국집 맛집 찾기] 유성 사대천왕 중국집 음식 좋아하시나요 ? 짬뽕과 짜장면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먹는 것 중 하나가 아닐까요. 개인적으로는 짜장보다는 짬뽕을 좋아하는데요. 짜장의 그 짜움이..

잉어 요리 잉어탕 만드는 법 간단하게 [내부링크]

잉어 요리 잉어탕 만드는 법 간단하게 잉어 드셔보셨나요 ? 어릴 적에 정말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사대강 사업을 하기 전 예전에는 강가에서 고기도 정말 많이 잡았었는데요. 저는 어려서 잡지 못하고 부..

락스 사용법 간단 ? [내부링크]

락스 사용법 간단 ? 락스 사용해보셨나요 ? 저도 개인적으로 집에서 사용해본 적은 없는데요. 보통 화장실 같은 경우에 구석 한켠에 보면 락스가 하나씩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도 화장실 청소를 해보았지만 락스..

치킨플러스 메뉴 똥집튀김 맛은 ? [내부링크]

치킨플러스 메뉴 똥집튀김 맛은 ? 똥집튀김 좋아하시나요 ? 정말 어린 시절에는 이런 걸 왜먹는지 몰랐는데요 ~ 세월이 조금씩 지나면서 이 참맛을 알게되었는데요. 씹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이더라구..

해태 고향만두 속 알찬 얇은피 고기만두 생각보다 ? [내부링크]

해태 고향만두 속 알찬 얇은피 고기만두 생각보다 ? 만두 좋아하시나요 ? 밥을 챙겨 먹어야 할때, 오늘 저녁은, 아침은, 점심은 무슨 반찬을 해먹어야 하지 ... ? 하는 경우가 아주 허다하더라구요. 이런 것을 고..

목 마사지기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어떨까 ? [내부링크]

목 마사지기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어떨까 ? 목 마사지기 사용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마사지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 스스로의 손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것보다는 남이 해주거나 마사지기를 사용하면 훨씬 좋더라..

헤어 컬크림 댜슈 데일리 [내부링크]

헤어 컬크림 다슈데일리 헤어 컬크림 자주 사용하시나요 ? 보통 컬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펌을 하신 분들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저 또한 미용실에서 얼마전에 펌을 했는데요. 머리결이 직모라 그냥 그 상태..

[대전 맛집 탐방] 웃소 목원대점 가보자 [내부링크]

[대전 맛집 탐방] 웃소 목원대점 가보자 소고기를 자주 먹지 않는데요. 소고기를 먹으면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그래서 그런지 그렇더라구요 ~ ㅎ 오랜만에 단체 식사자리가 있어서 장소를 고르다가 소고기 전문..

풀무원 라면 홍면 먹어보자 [내부링크]

풀무원 라면 홍면 먹어보자 라면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평소에 라면을 정말 자주 먹는데요. 하루에 한끼 아니면 이틀에 한끼는 라면을 먹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마트에 갈 때면 라면을 몇봉은 구매하는 것..

거실장 추천 직접 쉽게 조립해보았어요 [내부링크]

거실장 추천 직접 쉽게 조립해보았어요 집안에 수납을 위해서 거실장 하나 정도는 가정에서 거의 쓰시는 것 같은데요. 저도 이번에 좁은 공간을 좀 더 넓게 활용하기 위해서 거실장이 하나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

영천 맛집 탐방 어탕국숙 금호점 [내부링크]

영천 맛집 탐방 어탕국수 금호점 국수 좋아하시나요 ? 한번씩 먹고는 하는데요. 국수 중에서도 국물이 따뜻한 칼국수가 그마나 시원한 것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어탕이라고 아시나요 ? 민물고기로 국밥과 비슷하..

물먹는 하마 사용법 아주 간단 [내부링크]

물먹는 하마 사용법 아주 간단 집안에 습기가 많으신가요 ? 이번 여름철은 정말 징글징글했죠 ? 그치지 않는 장기간의 비로 인해서 습도가 정말 어마어마했던 것 같아요. 그로 인해서 집안이 눅눅해지고 세균이 번..

헤어스프레이 추천 xtm [내부링크]

헤어스프레이 추천 xtm 헤어스프레이 자주 사용하시나요 ? 머리를 올리거나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고정을 위해서 스타일링을 하시는 분들은 거의 필수로 쓰실거라 생각되는데요 ~ 헤어왁스보다는 스프레이가 더..

강정이 기가막혀 치킨 먹어보자 [내부링크]

강정이 기가막혀 치킨 먹어보자 이제 9월달이 시작되었네요. 확실히 여름철의 그 습기가 없는 날씨라 해가 쨍쨍해도 그늘에만 있으면 그렇게 찝찝하지는 않은 것 같네요 ~ 요즘 다시 코로나 확산이 심해지면서 밖..

나프탈렌 효과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프탈렌 효과 알아보자 이제 8월도 마지막날이네요. 하지만, 아직도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7월부터 8월초까지 엄청난 장마가 이어지면서 해를 보지 못하고 엄청난 습도가 이어졌는데요. 그로인해서 집..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5] 삼덕동 유온달포장 [내부링크]

[대구 맛집 추천 베스트5] 삼덕동 유온달포장 닭발과 곰장어 좋아하시나요 ? 우리나라 사람들이 술 안주로 정말 즐겨하는 음식인 것 같은데요. 어릴 적 집에서 부모님께서 시장에서 닭발을 사와서 직접 조리해주..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시루향기 콩나물 국밥 [내부링크]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시루향기 콩나물 국밥 콩나물 국밥 좋아하시나요 ? 어릴 적에는 콩나물 국밥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는데요. 조금씩 세월이 가면서 음주를 하고 나서 다음날이 조금씩 힘들어 지더라구요...

영천 맛집 탐방 청송 삼계탕 [내부링크]

영천 맛집 탐방 청송 삼계탕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요. 습도도 높아서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진이 빠진다고 해야되나요 ? 기운이 많이 딸리곤 합니다. 그래서 몸보신 할 것이 자주 생각나고는 하는데요. 몸보신..

bhc 뿌링클 기프티콘 주문 알아볼까 ? [내부링크]

bhc 뿌링클 기프티콘 주문 알아볼까 ? bhc 뿌링클 기프티콘을 얼마전에 선물로 받아서 배달로 시켜먹어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건데요. 그런데 받고 나니 이걸 어떻게 써야 할지 처음에 생각이 안나..

스카치 브라이트 3m 천연펄프 행주 써봤더니 ? [내부링크]

스카치 브라이트 3m 천연펄프 행주 써봤더니 ? 설거지 할 때 수세미나 행주는 필수로 사용하시죠 ? 혼자 살다보면 인스턴트나 시켜 먹는 일이 많은데, 아무래도 매번 그럴 수는 없으니 요리를 해먹는 경우도 있는..

대전 수육 맛집 탐방 쌍둥이수육국밥 [내부링크]

대전 수육 맛집 탐방 쌍둥이수육국밥 수육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수육은 정말 가끔가다가 다같이 먹을 기회가 되거나 아니면 찾아서 먹는 음식은 아니지만, 수육국밥은 국밥집에 가면 식사로 한번씩 먹고는..

포항 죽도시장 먹거리 한번 볼까 ? [내부링크]

포항 죽도시장 먹거리 한번 볼까 ? 포항에 한번 가보셨나요 ? 포항은 바다가 있어서 포항 사람들을도 그러신 분들도 있겠지만, 바다 구경하러 많이 방문하는 것 같아요 ~ 이번에 포항을 가면서 포항 죽도시장 부근..

bhc 치킨 뿌링클 먹을만 ? [내부링크]

bhc 치킨 뿌링클 먹을만 ? 여름에는 삼복이라고 하여서 복날이 있죠 ? 우리나라에서는 복날에는 보통 보양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요. 더운 날씨에 처진 몸을 위해서 인 것 같습니다. 몇주전에는 여름 중에 가장..

[대전 치킨 추천] 혼닭치킨 [내부링크]

[대전 치킨 추천] 혼닭치킨 혼자 살다 보면 치킨을 생각보다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배달의 민족이나 요기요 같은 배달 어플에서 쿠폰이나 할인 행사를 한번씩 해서 밥을 차려 먹기 귀찮거나 할 때는 오히려..

[대전 간장게장 맛집 추천 정보] 내동 여수 게장백반 [내부링크]

[대전 간장게장 맛집 추천 정보] 내동 여수 게장 백반 간장게장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도 좋아한다기 보다는 평소에 잘 생각나지 않다고 어쩌다가 식당을 가서 먹고 나면 잘 먹었다 ~ 라는 생각이 드는 음식인..

[대전 맛집 추천 정보] 도야족발 [내부링크]

[대전 맛집 추천 정보] 도야족발 밥 말고 평소에 무난히 땡기는 야식 중에 하나가 떠오른다면 족발이 아닐까 싶네요 ~ 배달의 민족 할인 쿠폰이 생겨서 초이스를 고민하던 중에 오랜만에 기름진 것이 땡겨서 족발..

[포항 죽도시장 맛집 탐방] 횟집 가보자 ~! [내부링크]

[포항 죽도시장 맛집 탐방] 횟집 가보자 ~! 회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회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초장에 찍어 먹어보니 그냥 몰캉몰캉한 생선에 초장맛밖에 나지 않고 하니 이 것을 뭐더러 먹을까 ?..

영화 반도 후기 강동원 연기 맛보자 [내부링크]

영화 반도 후기 강동원 연기 맛보자 영화 반도를 극장에서 보고 왔습니다. 휴가를 통하여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관람을 했는데, 휴가철이라 그런지 코로나가 심했던 몇달전보다는 확실히 관람객들이 많은 것 같더..

복숭아즙 효능 및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복숭아즙 효능 및 가격 알아보자 복숭아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복숭아를 좋아하는데요 ~ ^^. 복숭아의 그 물컹물컹하고 어느 정도의 딱딱한 식감과 달달함의 조화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근처 시장..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 빵 교환해보자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케익 기프티콘 빵 교환해보자 빵 즐겨 드시나요 ? 빵을 매일 밥처럼 먹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그정도는 아니고 한번씩 아침 대용으로 먹거나 간식이 땡길 때 찾고는 한답니다. 그리고 빵만 먹는 것이..

하림 반마리 훈제치킨 혼자 먹기에 굿굿 [내부링크]

하림 반마리 훈제치킨 혼자 먹기에 굿굿 훈제치킨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훈제치킨을 자주 먹기보다는 튀긴 닭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기름에 튀긴 것이 바삭바삭한게 맛있더라구요. 편의점에 살 것이..

[강북구 수유동 맛집 탐방] 이노찌 일본식 주점 [내부링크]

[강북구 수유동 맛집 탐방] 이노찌 일본식주점 딱새우 좋아하시나요 ? 이번에 방문한 곳이 이 딱새우를 먹으로 방문한 것은 아니구요. 오랜만에 서울에 있는 친구를 보러 가서 간단하게 밥 먹고 한잔 기울이기로..

[대전 카페] 공부하기 좋은 유성구 카페 콩알 [내부링크]

[대전 카페] 공부하기 좋은 유성구 카페 콩알 주위 사람들을 보면 요즘 하루에 커피를 몇잔씩 먹으시는 분들이 아주 흔하더라구요. 적어도 한잔씩은 먹는분들도 있던데, 개인적으로 커피를 하루에 한잔도 안먹는..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유성 맛집 탐방 맛존매콤닭불고기 [내부링크]

[대전 맛집 추천] 대전 유성 맛집 탐방 맛존매콤닭불고기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 개인적으로 평소에 배달로 먹는 후라이드 치킨 같이 튀긴 닭은 한번씩 먹는 편인데요. 닭갈비 같은 경우에는 자주 먹지 않는 것 같..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알고 먹자 [내부링크]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알고 먹자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고 있으신가요 ? 제 주위에서도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고 있고, 저 또한 이 증상으로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시대가 변함에 따라 요즘 음식들을..

버거킹 메뉴 와퍼주니어세트 가격 [내부링크]

버거킹 메뉴 와퍼주니어세트 가격 버거킹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 평소에 롯데리아 아니면 맥도날드 햄버거는 한번씩 먹는 것 같은데요. 버거킹은 주위에 매장이 많이 없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한 것 같네요 ~ 원래..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장대동 오징어천국 [내부링크]

[대전 유성 맛집 탐방] 장대동 오징어천국 오징어 좋아하시나요 ? 오징어로 하는 요리도 정말 많은 것 같고 많이 먹어본 것 같습니다. 그 중에 저는 오징어 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아직까지 오징어통찜..

파리바게뜨 빵종류 및 빵 추천 한번 보실까요 ! [내부링크]

파리바게뜨 빵종류 및 빵 추천 한번 보실까요 ! 빵 좋아하시나요 ? 빵도 밀가루 음식인지라 우리 몸에서 소화되는데는 좋지 않다고는 알고 있는데요. 그래도 달달하고 고소한 빵을 우유와 함께 먹으면 그만큼 맛이..

골반 교정 스트레칭 틈틈히 할 수 있다 [내부링크]

골반 교정 스트레칭 틈틈히 할 수 있다 평소에 올바른 자세로 생활하시나요 ? 우리이 몸은 대칭으로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 균형이 자기도 모르게 조금 틀어진 것을 모르는 사람도 있고 그것을 캐치..

[대전 서구 맛집 탐방] 괴정동 조마루 감자탕 [내부링크]

대전 서구 맛집 탐방 괴정동 조마루 감자탕 감자탕 좋아하시나요 ? 많은 사람들이 자주 먹는 음식 중에 하나인 것 같은데요 ~ 저 또한 식사 때가 되면 뭐 먹지 ~ ? 고민하다가 길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감자탕집을..

안면비대칭 교정 무엇인가 ? [내부링크]

안면비대칭 교정 무엇인가 ? 시대가 지남에 따라 외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그 관심만큼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관리는 이제 필수라고들 하죠 ? 여성들은 거의 일상일 수도 있겠고, 남성들 또한..

대전 월평동 맛집 탐방 대포조개전골 [내부링크]

대전 월평동 맛집 탐방 대포조개전골 조개찜 좋아하시나요 ?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회, 조개, 갑각류 등등 다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해산물은 그렇게 찾아서 먹는 편이 아니라 자주 즐기는..

대전 유성구 맛집 이비가 짬뽕 본점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 맛집 이비가 짬뽕 본점 대전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비가 짬뽕이라고 하면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매장들이 거의 충청권에 밀집되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상호에 이비가 짬뽕이라..

역류성 식도염 증상 알아보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알아보고 예방하자 역류성 식도염 증상으로 힘들어하고 있으신가요 ? 보통 처음에는 자신이 이 증상을 겪고 있음에도 불굴하고 대수롭지 않게 그냥 지나치고 생활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생각..

스크린 골프연습장 한번 가보자 [내부링크]

스크린 골프연습장 한번 가보자 골프를 쳐보려고 생각중이신가요 ? ^^.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골프를 이제 막 쳐보려고 스크린 골프연습장을 가보려고 하시는 분들이겠죠 ? 아닐 수도 있겠지만 보통 처음..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내부링크]

치킨 파티 메뉴 후라이드 양념치킨 저녁 식사들 다들 하셨나요 ? 뭐를 먹어야 하나 하는 것이 하루 일과 중에도 포함되는 것 같아요 ~ ^^. 밥을 차려 먹기가 귀찮을 때가 있죠 ~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걸을 때 앉을 때 골반 통증 원인 왜일까 ? [내부링크]

걸을 때 앉을 때 골반 통증 원인 왜일까 ? 당신의 골반 건강은 괜찮은가요 ? 골반 건강 ? 이라고 하면 대게 사람들은 흘려 듣기가 쉽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우리 몸에 있어서 골반이 얼마나 중요하고 중심..

대전 갈마동 맛집 탐방 털보바베큐 [내부링크]

대전 갈마동 맛집 탐방 털보바베큐 일주일에 한번은 생각나는 것이 ? 치킨이지요 ~ 안그러신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보통 그렇더라구요. 기름에 튀긴 어떤 것이 땡기는 것일 수도 있겠어요 ~ 백숙은 생각이 안나고..

오십견 치료방법 및 좋은 운동 몇가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십견 치료방법 및 좋은 운동 몇가지 알아보자 오십견이라는 질환 알고 계시나요 ? 50대 정도의 나이가 되면 서서히 발생된다고 하여서 오십견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 질환 또한 동반되는 심각해지면 통증이 심..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과는 ? [내부링크]

얼라이브 멀티비타민 효과는 ? 비타민 섭취들 하고 계신가요 ? 개인적으로도 몸에 피로가 많이 느껴지는 것 같아서 최근들어서 챙겨먹고 있는데요 ~ 몇년 전까지만 해도 비타민이라는 것을 따로 먹는다는 것은 생..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간단하네요!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간단하네요! 도미노피자 기프티콘 사용법 아시나요 ? 저도 이번에 선물로 기프티콘을 받아보았는데요. 매장으로 그냥 전화해서 기프티콘 번호 불러주면 주문이 끝나는 그런 시스템으로..

척추측만증 교정운동 알고 해야된다 [내부링크]

척추측만증 교정운동 알고 해야된다 자신의 허리가 비틀어져있나요 ? 우리의 왼쪽 오른쪽으로 반으로 나뉘어 볼 수가 있죠.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왼쪽, 오른쪽 눈이 짝짝이 이거나, 양쪽 가슴의 크기가 다륵..

세종시 맛집 추천 맛드린 감자탕 [내부링크]

세종시 맛집 추천 맛드린 감자탕 뼈다귀 해장국 좋아하시나요 ? 뼈다귀 해장국은 평소에도 한번씩 먹고는 하는데요. 이런 뼈 해장국이나 감자탕 식당은 길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참 많은 것 같은데요. 맛도 무난..

오십견 증상 내가 아닐까 ? [내부링크]

오십견 증상 내가 아닐까 ? 여러분들은 요즘 어깨가 결리거나 움직임이 동반될 때 통증이 나타나시나요 ? 우리의 몸은 이상이 있을 때는 전조증상이 항상 있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어서..

cj 고메 그릴피자 포테이토 리얼 후기 [내부링크]

cj 고메 그릴피자 포테이토 리얼 후기 피자 자주 드시나요 ? 일전에 cj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 콤비네이션 후기를 남겼었습니다. 혹시나 이 두 종류의 비주얼이나 평이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하단에 링크를 남겨 놓..

개복숭아 효능 알아보고 먹자 [내부링크]

개복숭아 효능 알아보고 먹자 개인적으로 과일 중에서 복숭아를 참 좋아하는 편입니다. 복숭아의 달콤하고 아삭아삭하는 그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음료수도 복숭아 음료수를 즐겨하네요. ^^. 제가 먹어..

대전 한민시장 맛집 탐방 알딸딸허네 [내부링크]

대전 한민시장 맛집 탐방 알딸딸허네 저녁 식사는 다들 하셨나요 ? ? 저녁을 먹으려고 한민시장을 가보았는데요. 마땅히 무엇을 먹어야 할 지를 생각하지 않고 우선 가보았습니다. 역시 선택을 하기에 몇번을 왔다..

척추 측만증(scoliosis) 조심하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척추 측만증(scoliosis) 조심하고 예방하자 다들 허리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 허리가 건강하기 위해서는 척추가 바로 서야하는데요.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뼈, 즉 척추가 바로 서야지 우리 몸안의 여러가지 장기..

영화 침입자 결말 송지효와 김무열 [내부링크]

영화 침입자 결말 송지효와 김무열 "침입자" <미스터리/스릴러> 침입자가 개봉한지는 조금 된 것 같은데요. 영화관에서 직접 보고 싶었지만, 그 당시에 코로나가 워낙 기성이었고(조용해지나 싶었지만 계속 해서..

먹태 집 소스 [내부링크]

먹태 집 소스 먹태 좋아하시나요 ? ? 개인적으로 먹태를 자주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닙니다만, 어쩌다가 먹을 때가 있으면 아주 맛있게 잘 먹게되더라구요. 먹태가 뭔지들 아시나요 ? 먹태란, 우선 명태를 말하는 것..

비염 치료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비염 치료방법 자세히 알아보자 코 건강 괜찮으신가요 ? 코 건강이라고 해서 우리 신체 중에서 장이나 뇌, 심장 등 보다 조금 덜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우리가 숨을 쉬고 있기에 산소가 공급되고 뇌..

도미노피자 메뉴 30치즈&포테이토 [내부링크]

도미노피자 메뉴 30치즈&포테이토 도미노피자 좋아하시나요 ? ? 얼마전에 기프티콘 선물을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그렇게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닌데, 선물을 받았으니 쓰는게 예의지요. ^^...

영화 결백 결말 신혜선, 배종옥 [내부링크]

영화 결백 결말 신혜선, 배종옥 " 결백(2019) " 오래간만에 극장 가서 영화 관람을 하였는데요. 코로나 사태가 사그러들지 않아서 극장계도 지금 경기가 상당히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영화진흥위..

도라지 효능 알고 먹자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 알고 먹자 도라지 평소에 즐겨 드시나요 ? 도라지를 먹어보면 상당히 건강한 맛이 나는데요. 뭔가 쌉사름한 그런 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보통 식당에 가면 나오는 밑반찬에 보면 도라지가 자주 나오..

센트룸 포맨 효능 및 리얼 복용 후기 [내부링크]

센트룸 포맨 효능 및 리얼 복용 후기 평소에 비타민 챙겨드시나요 ? 최근들어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고 항상 피로감에 가득 차 있어서 영양 섭취가 부족한가 ? 아니면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해서 그런가 ?..

대전 장대동 술집 스몰비어 [내부링크]

대전 장대동 술집 스몰비어 식사들 하셨나요 ?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시원한 것이 많이 땡기는데요 ~ 갈증이 날 때 시원한 맥주 한잔이 생각나곤 한답니다. 장대동 인근에서 식사를 하고 간단하게 인근 술집..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후라이드 양념 [내부링크]

호식이 두마리 치킨 메뉴 후라이드 양념 식사들 하셨나요 ? ? 얼마전에 친구들과 집에서 모인 자리가 있었습니다. 성인 남자 3명이있는데, 치킨을 먹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작은 치킨 한마리로는 입맛만 버릴 것..

도라지청의 효능 알아보자 [내부링크]

도라지청의 효능 알아보자 도라지 평소 즐겨 드시나요 ? 지금은 혼자 독립하여 살고 있지만 예전에 가족과 같이 있을 때 식사자리에 일주일에 두세번은 도라지 반찬이 밥상에 어머니께서 올리고는 하셨던 기억이..

[팔공산 맛집] 갓바위 건녕이네 집 [내부링크]

[팔공산 맛집] 갓바위 건녕이네 집 갓바위 가보셨나요 ? 팔공산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공기도 좋고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식사도 자주 하러 오는 곳입니다. 특히나 이쪽에는 오리고기, 한방백숙 식당들이 많이 있..

롯데리아 메뉴 와규 에디션2 세트 [내부링크]

롯데리아 메뉴 와규 에디션2 세트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 ? 햄거버거 자주 먹지는 않지만 한번씩 이렇게 매장에 가서 먹기도 하곤합니다. 이번에는 지인이 쿠폰을 주어서 쿠폰으로 가서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카카..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인산 자연휴양림 [내부링크]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만인산 자연휴양림 산 좋아하시나요 ? ? 예전에는 몰랐는데 산이라는게 참 좋더라구요. 우거진 초목들과 졸졸 흐르는 물을 보고있노라면 마음의 안정이 찾아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사람..

오뚜기 피자 올미트콤보 리얼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피자 올미트콤보 리얼 후기 식사들 하셨나요 ? ? 일전에 콤비네이션과, 불고기피자 후기를 올렸었죠. 그 후기 포스팅은 제일 하단에 링크로 남겨두겠습니다. ^^. 이번 포스팅에는 또 다른 오뚜기사 제품인..

2금융 신용대출 괜찮을까 ? [내부링크]

2금융 신용대출 괜찮을까 ?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 저 또한 대출을 몇번 진행해보았습니다. 제가 진행했던 저축은행 쪽으로 한번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그 당시 계획중인 사업으로 인해서 모아둔 자본 이상..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10분 끝 [내부링크]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10분 끝 공인인증서 발급해보셨나요 ? ? 요즘 스마트폰을 안쓰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인 시대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전화기 하나에 많은 기능이 내제되어 있어서 쓰임이 많은..

[대전 갈마동 맛집] 한가네 숯불닭갈비 [내부링크]

[대전 갈마동 맛집] 한가네 숯불닭갈비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 ? 혹시 닭갈비 좋아하시나요 ? ? 대전 갈마동 맛집이 뭐가 있나 해서 돌아다니다가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보이더라구요. 일행들의 의견이 철판에 볶..

3금융권 대출 괜찮을까 ? [내부링크]

3금융권 대출 괜찮을까 ? 3금융권 대출 하시려고 하시나요 ? 많은 사람들이 사업을 하거나 갑자기 사람이 아파서 병원비를 마련해야 된다거나 집을 사야 된다거나 등등의 여러가지 이유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여..

대전 괴정동 맛집 탐방 동수 의정부부대찌개 [내부링크]

대전 괴정동 맛집 탐방 동수 의정부부대찌개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 ? 점심 때가 다 되어서 대전 괴정동 맛집이 어디가 있을까 돌아다니던 중 괴정동 상가가 집중된 골목에 부대찌개집이 하나 보였습니다. 외부에..

운전자보험 알아보자 [내부링크]

운전자보험 알아보자 다들 오늘도 안전운행 하셨나요 ? ? 요즘 운전하는데 스쿨존에 들어서면 아주 긴장이 됩니다.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사건들 아시나요 ? ? 한 아이가 스쿨존에서 사망하면서 시행 된 민식이법..

대전 유성 맛집 이현주국산대패정식 [내부링크]

대전 유성 맛집 이현주국산대패정식 다들 식사 하셨나요 ? 대전 유성 맛집에 무엇이 있을까? 무엇을 먹어야 맛있게 먹었다고 할까 생각하다가 돌아다니던 중 도안동 도로변 한블럭 떨어진 곳에 이현주국산대패정식..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옛터 [내부링크]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옛터 안녕하세요 ~ 대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에서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는 조금 불편하구요. 자가용을 이용하여 드라이브 코스로 간단하게 다녀오기에 괜..

자동차 책임보험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 책임보험 알아보자 혹시, 운전하고 계신가요 ? 그러면 사고가 나도 보상을 해주는 보험은 가입을 하긴건가요 ? 그것도 아니라면 자동차 책임보험 이라도 들고 계신가요 ? 우선적으로 자신의 차량을 소유하..

독소배출 해독주스 만드는 법 [내부링크]

독소배출 해독주스 만드는 법 해독주스 드셔보셨나요 ? ? 요즘 사람들이 건강 음식에 대해서 관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 우리 몸 안에서 독소가 쌓이는 이유로는 일상 생활 습관에서 비롯되는 것이 큰데요. 평..

[대전 맛집 추천] 대전 도안동 꼬막 비빔밥 맛집 팔도왕막국수 [내부링크]

[대전 맛집 추천] 대전 도안동 꼬막 비빔밥 맛집 팔도왕막국수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 ? 꼬막 비빔밥 좋아하시나요 ? 저도 예전에는 꼬막을 쪄서 양념장으로 양념을 하여서 밥에 올려 먹고는 했었는데요. 꼬막 비..

축농증 치료방법 [내부링크]

축농증 치료방법 다들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 ? 혹시 축농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분들 계신가요 ? ? 축농증이란, 우리 얼굴 뼛 속에는 빈 공간이 몇개 있다고 합니다. 이 빈 공간을 부비동이..

cj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 리얼 후기 [내부링크]

cj 고메 그릴피자 불고기 리얼 후기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피자 좋아하시죠 ? 저도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피자를 종종 찾아 먹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마트에 파는 냉동 파자인 오뚜기사 제품과 cj사..

목돈 만들기 재테크 [내부링크]

목돈 만들기 재테크 목돈이 필요하신가요 ? 내가 생각하기에 어느정도의 목돈을 모았다고 생각되는 시점이 왔을 때, 어떻게 이 돈을 잘 굴려야 조금 더 불릴 수 있을까 ~ ! ? 하는 생각은 사람이라면 당연히 한번..

오예스 쿠키앤크림 과자 리얼 후기 [내부링크]

오예스 쿠키앤크림 과자 리얼 후기 과자 좋아하시나요 ? ? 저도 근근히 군것짓을 하는 편이라서 과자를 종종 사먹기도 합니다. ^^. 하지만 과자가 몸에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니라서 먹고서도 이제 건강식을 챙겨먹..

옛날통닭 [내부링크]

옛날통닭 저녁식사는 다들 하셨나요 ? ? 출출할 때는 간단하게 치킨한마리가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 ㅎ 그러다가 집에 들어가서 배달의 민족으로 치킨을 한마리 시켜먹을까 하다가 길거리에서 천막을 쳐놓고..

오뚜기 불고기피자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불고기피자 후기 집에서 피자 자주 드시나요 ? ^^ 일전에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를 포스팅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오뚜기 불고기피자 후기를 한번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오뚜기가 냉동 피자 제품이 콤..

교통사고 및 자동차 사고시 대처요령 [내부링크]

교통사고 및 자동차 사고시 대처요령 교통사고나 자동차 사고시 대처요령을 알고 계신가요 ? ? 사고가 처음이라면 순간 당황하여 일 처리를 어떻게 해야 될 지 막막해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가격 [내부링크]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저녁식사는 다들 하셨나요 ? ?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생각나는게 기름진 치킨아니겠습니까 ? 지인과 함께 먹기에 한마리로는 양이 부족할 것 같아서 두마리 치킨을 찾아보았습니다. 코리..

대전 가수원 맛집 당산 오돌 [내부링크]

대전 가수원 맛집 당산 오돌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 ? 가수원동에 위치한 고깃집을 다녀왔습니다. 당산 오돌 가수원점인데요. 식당 이름이 당산 오돌이라 ? 조금 색달랐는데요. 왜 오돌인지는 안으로 들어가보고..

대전 갈마동 맛집 쌈장 [내부링크]

대전 갈마동 맛집 쌈장 안녕하세요. 대전 갈마동 맛집 쌈장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다녀왔는데, 고기가 괜찮더라구요. 돼지고기를 다루는 집인데, 같은 간 지인들이 가기전부터 고기맛이 괜찮을거라고 하더군요. 맛..

CJ 고메 그릴피자 콤비네이션 후기 [내부링크]

CJ 고메 그릴피자 콤비네이션 후기 피자 좋아하시나요 ? ? 일전에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고 후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 집에서 피자를 택배로 보내주었습니다. CJ 제품이었습니다. 혼자 전자레인지..

건바나나 칼로리 및 효능 (건바나나칩 너트리 후기) [내부링크]

건바나나 칼로리 및 효능 (건바나나칩 너트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아침 식사는 하시나요 ? ? 개인적으로 아침에 끼니를 챙겨 먹기가 자느라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

막걸리 전집 전문점 옛집 [내부링크]

막걸리 전집 전문점 옛집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막걸리와 전 좋아하시나요 ? ? 비오는 날에는 막걸리와 전이 생각난다고 흔히들 많이 말하죠 ? ? 얼마 전에 대전 괴..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내부링크]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피자 좋아하시나요 ? ?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해서 피자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마트에 살 것이 있어 갔다가..

홈택스 휴폐업 신고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휴폐업 신고(홈택스)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혹시 개인사업을 운영하시다가 사정상 그 업을 그만두게 되는 상황이라 폐업이나 휴업을 결정하셨던 분 계신..

1인용 치킨과 바람피자 괴정점 [내부링크]

1인용 치킨과 바람피자 괴정점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주일에 꼭 한번은 치킨이 생각나네요. 그만큼 대중적인 음식인 것 같습니다. 바삭한 튀김에 육즙이 가득한 기..

대전 괴정동 한민시장 바른고기 [내부링크]

괴정동 한민시장 바른고기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 ? 한민시장 근처에 있는 바른고기라는 고깃집을 다녀왔습니다. 돼지고기를 다루는 식당으로..

대전 유성구 장대동 일본식주점 달팽이 [내부링크]

유성 장대동 일본식주점 달팽이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저녁 식사는 하셨나요 ? ? 얼마 전에 유성구 장대동에 위치한 달팽이 일본식주점을 다녀왔습니다. 모임이 있어..

대전삼성전자 서비스센터 갤럭시 s7 엣지 배터리 교체 [내부링크]

삼성전자 서비스 대전센터에서 Galaxy s7 edge battery change.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얼마전에 휴대폰 배터리 교체를 위해서 삼성전자 서비스 대전센터를 다녀왔..

대전 신탄진 구이의 신 굽신 [내부링크]

대덕구 신탄진 구이의 신 굽신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다들 식사 하셨나요 ? ? 신탄진에 위치한 고깃집을 다녀와봤는데요. 단품 메뉴도 팔고 무한리필도 이용할 수 있는..

연말정산 환급금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액 확인/조회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전에 연말정산간소화 서류 제출하는 것에 대하여 포스팅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출한 이후 회사..

대전 봉명동 먹태집 [내부링크]

먹 태 집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먹태 좋아하시나요 ? ? 얼마 전에 술 자리가 있어서 '먹태집' 을 다녀왔습니다. 먹태집이라고 대전 지역에서는 꽤 많은 체인점이 있..

연말정산 서류 연말정산간소화 [내부링크]

연말정산 서류제출(연말정산간소화 자료)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다들 연말정산하셨나요 ? ? 연말정산 서류에 대해서 헷갈려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 ? 저도 이번에 회..

알쿠니아 황도 [내부링크]

알쿠니아 지중해황도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황도 즐겨드시나요 ? ? 지인에게 황도 선물을 받았는데 알쿠니아 황도라고 처음봤네요 ~ 호프집 같은 곳에서 안주 메뉴에..

자동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신청하는 법 [내부링크]

자동차 환경개선부담금 연납신청.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얼마 전에 자동차 환경개선부담금을 납부하라는 고지서가 날라왔습니다. 배출가스가 5등급인 차량으로 지정..

빅원치킨 [내부링크]

빅원치킨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다들 저녁식사 하셨나요 ? ? 집에서 혼닭들 많이 하시나요 ? ?저도 얼마 전에 치킨 한마리 시켜보았는데요 ~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였..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방법 [내부링크]

온라인으로 공인인증서 갱신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휴대폰으로 은행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계신분들 많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미 사..

유성 궁중보쌈 [내부링크]

대전 유성구 궁중 보쌈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번주 초부터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면서 저번주에 비해서 기온이 뚝 떨어진 것 같습니다. 마지막 꽃샘추위 같아요 ~..

영천 사일온천 [내부링크]

경북 영천 사일온천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주말도 끝이 나고 조금 있으면 일주일 하루가 또 시작되네요 ~ 모두 화이팅 하시길 ! 무튼, 온천이나 대중 목욕탕 한번씩..

배달의 민족 족발보쌈 미씨족발보쌈 [내부링크]

배달의민족 미씨족발보쌈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벌써 한주가 훌쩍 지나 금요일 저녁이네요 ~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와서 조금 기분이 가라앉았는데 오후 되니 다시 맑..

대전 서구 괴정동 족발 맛집 황박사 [내부링크]

대전 서구 괴정동 족발 맛집 황박사왕족발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느 덧 한주가 마루리 되고 일요일 오후가 지나고 있네요 ~ 초기보다는 많이 수그러 들었지만 아직..

대전 서구 월평동 종로맥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직장다니시는 분들에게는 황금같은 주말 시간이 이제 마무리되고 있네요 ~ 슬픈 현실이지요. 그래도 각자 보내는 평일 일상이 있기에 매번 다가..

갈골한과 명절선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길거리의 꽃들은 거의 만개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어디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출퇴근길에 길가에..

강블리라이프 텀블러 믹서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교차가 요즘 많이 심한 것 같아요. 아침에는 쌀쌀한데 오후에는 움직이니 땀이 나더라구요 ~ 큰 일교차에 감기 걸리지 않게 아침에는 옷차림에..

크라운호프 경산하양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토요일 저녁이네요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 많이 안해서 답답하시죠. 주말인데 집에 계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 가족들과 옹기종기 붙어..

돈버는 어플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전에도 만보기 어플을 휴대전화기에 설치해서 소소하게 캐시를 모을 수 있는 어플을 2가지 정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그 어플들..

신통치킨 대전구암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나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찌어찌 출근을 하고 마무리를 하고 보니 벌써 화요일 저녁이네요.^^ 어제는 월요병에 시달렸는데 말이죠 ... ^^. 야근까지 하시는 분들은 화..

탄방동 맛집 북촌손만두 대전용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아직까지 외출하는 것이 많이 신경 쓰이리라 생각되네요. 이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사람들이 몇주 전 보다는 야외에..

천혜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3월 3일 오늘 하루 진짜 봄이 왔다는 걸 실감할 수 있었네요 ~ 너무 따뜻해서 꽃들이 피어나는 모습들이 머리를 스치더군요 ^^ 혹시 천혜향 아시..

운전면허 적성검사 받는 방법/운전면허 과태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날이 갈수록 파장이 커지는 코라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세계가 떠들썩 한 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이 바이러스가 퇴치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대전 동구 용전동 무한리필 공룡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그저께는 기온이 뚝 떨어지고 눈이 꽤나 와서 터널에서 다수이 추돌사고가 일어났더라구요... 추운 날씨에 눈이 오거나 비가 와서 바닥이 어는..

대전 서구 괴정동 맛집 이차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비는 다 온 것 같은데 구름이 껴서 날씨가 종일 우중충한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그리 추운 날씨가 아니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식사들 하셨나..

자동차세 연납신청 위택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은 낮 기온이 15도까지 올라가서 봄이 왔나 싶을 정도더라구요 ~ 어서 추위가 물러가고 봄이 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람이네요 ㅎ 연초에 다..

레드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느덧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일요일이네요 ~ 다들 알찬 한주 되셨나요 ?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모두 신경이 조금 예민해지셨을 거라 생각이..

팔공산 맛집 산골마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한참 날씨가 풀리는가 싶더니 오늘 기온이 또 뚝 떨어져서 아침부터 부들부들했네요 ~  춥다고 씻는거 게을리 하지 말고 항상 청결을  유지해서..

경북 경산시 하양 치킨 맛집 불날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주말에 일하시는 분도 계시고 온전히 휴식을 취하는분도 계시겠지요~ 어떻게 시간을 보내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셨으면 하네요 ^^ 매운 불닭 좋..

대전 서구 월평동 탄방골 참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아직까지 기승을 부려 전 세계가 난리네요 ... 항시 위생에 신경을 각별하게 신경쓰는거 잊지 마시고 다 같이 예방에 힘..

교촌레드오리지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요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전 세계가 떠들썩 한 것 같습니다 ... 항상 위생과 청결에 신경 써서 예방을 해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대전 서구 괴정동 이모네 닭도리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설 연휴 동안 다들 친지분들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겠죠 ~ 설 명절 음식도 많이 먹어서 아랫배도 조금 나오구요 ... ㅎ 오늘 부터 직장에 출근..

배달의 민족 고드레미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 오늘부터 설 명절 연휴라 고향 방문으로 많이들 이동하시겠죠 ~ 이동하는데 운전이나 교통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족발 좋아하시나요 ? 야..

대전 서구 관저동 연안식당 관저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제 곧 설 명절 연휴가 다가오네요 ~ 오랫동안 가족들을 보지 못한 분들은 그리운 얼굴들을 생각하면서 이동할 생각에 마음이 벌써 부풀어 있으..

돈버는 어플 토스 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일요일 하루 많은 계획들 있으신지요 ? 춥다고 방에만 있지 말고 좋은 추억 만들러 고고싱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 만보기 어플에서 만보 이상을 걸으면 캐시나 적립금을 주는 어플이..

돈버는 어플 스마트캐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벌써 1월도 중반이네요 ~ 다음주면 민족 대명절 설이니 시간이 더욱 안 갈 것 같은 느낌이네요 .. ^^ 이럴 때는 시간 가는 걸 생각하지 않는게..

대전 서구 괴정동 맛집 유가네 한우곰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물쩍어물쩍하다 보니 어느덧 일요일 밤이네요. 주어진 휴일이 마무리된다는 것에 조금 씁쓸하네요 ^^..  휴일에 피곤한 몸으로 잠을 너무 자서..

배달의 민족 명품갈비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은 날씨가 봄이 온 것 마냥 춥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요즘 겨울은 예전처럼 몇날 며칠 추위에 벌벌 떠는 경우는 잘 없는 것 같아요. 날이..

티몬 한라봉 특가 할인 행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틀전부터 비가 내리더니 오늘까지 계속 내리네요. 겨울인데 눈은 내리지 않고 비만 주야장천 내리네요 ... ㅎ 겨울철은 눈 내리면 운전하시는..

돈버는 어플 캐시워크 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1월도 둘째주로 접어드네요. 새해에 어떠한 목표를 정하시거나 결심을 하신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그것이 크던 작던 간에 작심삼일이..

대전 서구 괴정동 맛집 무한소고기 전문점 설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2020년 새해가 밝은 지가 엇그제인데 이제 또 일상으로 돌아와 있네요. 연말부터 감기.몸살로 인해 온종일 이불 밑에서 낑낑 누워있었네요 ... 한..

대전 서구 괴정동 일본식주점 게다/げ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번주는 2019년 마지막주이자 마지막 날이네요. 야속한 시간은 멈추질 않고 혼자 계속 가는군요 ... ^^ 한해가 마무리 된다고 하니 올 한해를..

대전 서구 탄방동 풍전한우 무한리필 돼지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올해의 마지막 토요일이네요. 누구에게는  불타는 토요일, 누구에게는 불쌍한 토요일 .. ^^ 연말이라 방송에서도 각종 연기, 가요대상 및 시상..

나드 바디로션 / NARD 바디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오늘은 크리스마스네요. 메리 크리스마스 ~~~~~~ 입니다. 쉬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는 안타깝게도 출근을 해서 여유를 즐기질 못했네요.  크리스마스는..

대전 서구 갈마동 맛집 하하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느덧 주말이 다 지나가있네요. 다음주는 2019의 마지막 한주네요 ~ 마지막이라함은 항상 뭔가 야릇한 설레임과  아쉬움을 남기는 듯 합니다...

탐라포크 제주 흑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오늘 하루도 긴 하루를 보내신 분들은 수고한 자신을 위해 조그만 선물로 위로를 , 긴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주어진 오늘을 신경질보다는 행복한..

미샤 타임레볼루션 뉴트리셔스 크림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무난한 날씨에 하루를 마감, 시작 잘 하셨나요 ? ?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더라구요. 비가 온 다음날은 대게 기온이 내려가던데 .....

대전 유성구 구암동 맛집 막걸리와 지짐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 날씨는 영상 10도 이상까지 올라가더라구요. 바람이 약간 쌀쌀하긴 해도 거의 가을 기온이라 활동하기에 매우 좋았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처갓집 양념치킨 혼치세트 배달의 민족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그렇게 춥지 않은 날씨에 무난히 하루가 끝난 것 같아요. 일주일 중 6일을 달려 오시느라 다들 수고하셨네요. ^^ 12월도 벌써 반을 달려왔..

대전 서구 괴정동 울엄마양평해장국 괴정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겨울치곤 적당한 기온에 무사히 귀가 한 것 같습니다 ^^ 그래도 춥긴 춥죠 ... 겨울에 뭐니뭐니 해도 뜨뜻한 국물이죵 ~ 길거리 조금만..

하림 굿초이스 치킨너겟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생각보다 날이 춥지 않아서 괜찮은 하루였던 것 같았습니다 ~ 내일 일기예보도 영상의 기온으로 시작하니 아침에 나갈 때 크게 고통이 없을 것..

대전 유성구 장대동 맛집 마시기통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저번주에는 정말 어마 무시한 추위였죠 ... 오늘은 날이 좀 풀렸더라구요 ~ 춥지 않길 바라지만 겨울에 추워야 해충들이 얼어 죽어서 농사도 잘 될 거..

대전 서구 괴정동 헬로 사이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 오전에는 그렇게 몰랐는데 이제 퇴근할 때 쯤 바람이 매섭게 불더니 ... 덜덜 떨었네요. 일기예보를 보니 대전지역은 내일은 영하 7도까지..

대전 중구 목동 파전 맛집 전해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12월 첫째주도 벌써 반이 지났네요 ...^^  출근 해보면 모두들 기력이 없어서 다운이 되어 있더라구요 ... ㅎ 하루를 출발 할 수 있음에 감사..

대전 중구 중촌동 맛집 세븐나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제부로 11月이 끝나고 올 해 마지막 달인 12月 시작입니다. 개인적으로 올 한해 시간이 정신 없이 간 것 같아서 벌써 올해가 한달 밖에 남지 않..

대전 서구 괴정동 연어 맛집 미카사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아침에는 엄청 춥고 낮은 햇살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날씨였네요 ~~ 12월도 이제 이번주 주말로 시작되는데 추위도 시작되겠죠 ... 몇년 전까..

대전 서구 용문동 중화요리 맛집 깐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에 무료함을  느끼는게 당연하지만 뭔가 새로운 걸 찾아서 시도해보는 것도..

대전 서구 괴정동 돼지고기 맛집 축산직영 정육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요일도 벌써 다 가고 있네요. 쉬는날은 시간이 정말 순삭이지요 ? ? ^^.. 쉬는날 집에 누워서 휴대폰이나 컴퓨터 앞에만 있지 말고 야외 활동..

대전 서구 용문동 가야숯불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엊그제는 영하까지 떨어져서 추워서 종일 벌벌 떨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완전 가을 날씨더라구요. 오후에는 햇살 아래 가만 앉아 있으니 포근함..

대전 서구 괴정동 한민시장 맛집 항아리보쌈 / 그맛 쪽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번주 계속 되는 추위에 아침에 출근하시는 길 많이 힘드시죠... 저도 더 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어제부터 타이즈를 꺼내고 말았습니다 ... ^^...

대전 서구 갈마동 횟집 바다수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부터 비가 오고 그래서 뭔가 기분이 조금 더 다운된다고 해야 될까요 ...? 구름까지 끼고 이제 저녁에는 해가 너무 빨리..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송담추어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제 고3 수험생들이 수능치는 날 이후로 날씨가 엄청 추워지고 있네요... 이제 진짜 겨울이긴 한가봅니다... 이제 온갖 난방을 다 해야 될 듯 해..

알캡처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이 입동이네요... 이제 당분간 날이 지날수록 추위가 강해질텐데 감기 안걸리게 조심들 하세요 ㅠ 기온이 떨어지는 만큼 난방들 하실텐데, 난..

대전 궁동 카페 옥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내일은 하루 시작을 찌푸린 얼굴로 시작하셨던 분이라면 웃는 얼굴로 시작하고마무리하면 어떨까요 ? ^^ 대전 궁동..

대전 서구 도안동 삼겹살 맛집 우리동네 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주말도 끝났고 한주가 시작됬는데 오늘도 수고한 자신에게 위로와 칭찬을 ~~ ^^ 붐비지 않는 동네 도로가에 있는 대패 삼겹살과 삼겹살이 괜..

배스킨라빈스 31 대전유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날이 추워져도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은 찾지요. 추울 때 먹는 아이스크림은 또 색다른 맛이죠 ^^. 유명한 아이스크림 매장인 베스킨라빈스는 거..

무한리필 맛집 명륜진사갈비 대전유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10월도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 내일이면 올 한해도 막 두달만 남았네요 ... ^^ 갈비 무한리필 식당을 갔다..

정관장 홍삼 / 홍삼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제 곧 있으면 11월이니 만큼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더욱 건강에 유의해야 될 것 같아요. 개인마다 건강을 챙기는 습관은 다르겠죠. 운..

디에떼 에스프레소 괴정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요즘 날씨가 좋아서 많이들 놀러가시는 것 같아요 기차표 확인을 해보니 주말 활동 시간에는 표들이 거의 매진이더라구요...ㅎ 이제 날이 갈수록..

토스 비밀번호 오류 재설정 / 배달의 민족 토스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 것 같아요. 완전 쌀쌀하다가 또 요즘 낮에는해가 완전 뜨거워서 덥더라구요...^^. 일교차가 크니 감기 안걸리도록 조..

옛날통닭 대전 가장동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보내셨나요 ? ?보람찬 하루 다들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 ^^. 평범한 하루지만 내일은 매일 출근하는 직장 동료 또는 매일 연락하는 여자친구, 매일 보는 가족에게..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제 껏 살아오면서 로또 복권은 한번도 스스로 사본적이 없는데 얼마전에 처음으로 한번 편의점에서 구매해봤네요 . . . ^^. 경기가 어려울 수..

자동차보험료 할인 마일리지 특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금요일인데 주말동안 선선한 가을 즐길 준비들 하고 계신가요 ? ^^ 얼마전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으로 하는 가입 절차를 한번 보여드렸..

비비고 왕교자만두 / 비비고 찰보리 감자만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10월 중반이 넘어섰네요. 날도 점점 쌀쌀해지고 있으니 감기들 조심하세요 ~ 저녁 식사는 다들 하셨나요 ? ? 전 라면을 좋아해서 라면을 자주..

대전 대덕구 중리동 맛집 오문창순대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요즘은 저녁에는 날이 쌀쌀해서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라구요 ~ 순대국밥 다들 좋아하시나요 ? 순대국밥, 뼈다귀 해장국... 길가다가 조금만..

대전 오월드 불꽃놀이 / 불꽃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불꽃놀이 다들 좋아하시나요 ? ? 불꽃보면 예전에 불꽃놀이하던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 같아요. 날이 쌀쌀해지는데 불꽃놀이보고 마음이 조금 따..

대전 서구 괴정동 청춘 문방구 롯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벌써 주말도 다 가렸네요. 노곤한 하루에 지친 하루에는 한잔씩 생각나지 않나요. . . ? 과음 하지 않고 적당히 먹으면 혈액순환에도 괜찮다고..

저렴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 싸게 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 하루하루 쌀쌀해지는 날씨에 외투들이 두꺼워지네요. 감기 걸리시는 분들 많은데 감기 조심하세요 ~ 요즘 가구당 자동차 소유가 점점 늘고 있는..

선스틱 / 썬스틱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이제 여름은 거의 다 간 것 같아요 ~한 며칠 전에는 비온 뒤 거의 11월 날씨인 줄 알았는데... 다시 가을 날씨로 돌아 온 것 같아요. 가을 이지만 아..

영천 맛집 진설옥 / 비턴 비어 / 파스쿠찌 / 금호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 활기찬 주말 보내시고 내일부터 출근으로 하루를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화이팅입니다 ~  경북 영천에 다녀왔습니다 ~ 영천시이..

대전 송촌동 오리고기 맛집 오리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일주일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저한텐 시간이 요즘 너무 빨리 지나가네요 ... 오리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 ? 평소에는 오리고기 잘 안먹..

대전 은행동 무한리필 고기 맛집 팬텀팬피그 / PHANTOM PAN PI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제부터 태풍 때문에 난리가 아니였죠... 피해가 생각보다 커서 어서 복구되길 바랍니다 ... 돼지고기 열병으로 돼지고기 섭취로 말이 많은데....

타지역 민방위 훈련 / 교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얼마 전 민방위 훈련을 다녀왔습니다. 예비군 6년차가 끝나고 1년 건너뛰고 다음해부터 민방위 훈련이 시작되더라구요~ 민방위 교육 별거 없..

대전 한밭수목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 ? 한주가 또 시작을 알렸네요 ~ 주말에 날씨도 좋고 해서 다들 좋은 시간 보내셨을 것 같은데, 저도 소소한 힐링타임 가졌네요~ 대전에 돗자리 하나 들..

영화 나쁜녀석들 : 더무비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얼마 전 극장에서 영화 한편을 보고 왔습니다. 영화가 재미가 있든 없든 오래간만에 영화관을 가는 차라 재미없는 영화라도 팝콘을 깨물고 콜라..

대전 서구 월평동 도래창 맛집 야인상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비도 오고 그래서 난 니 생각이 났어 ~ 비가 오는 날이면 막걸리와 전이라고 하죠 ? 원래는 전을 먹으로 갈 참 이었는데, 처음 보는 색다른 메뉴..

자연꿀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날씨도 제법 선선해 지고 이제 옷차림에 신경써야 겠습니다. 환절기에는 감기가 심해지니 음식도 신경써야 겠죠 ~~ 저는 요즘 자연꿀을 한..

자동차 보험 미가입시 과태료 / 책임보험, 의무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또 한주가 훌쩍 다 지나려고 하네요 지나가는 일상들을 너무 일상들 같이 보내지 말았으면 하네요 ~  남아 있는 일상들은 어떤 것 보다 ..

대전 서구 가장동 범프리카 인생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ㅎ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이제 아침에는 기온이 뚝 떨어져서 서늘 ~ 하다는 분들도 하나 둘 씩 등장 저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좋네요 ~ 초가을 내음이 솔 풍기네요..

타짜 3 원아이드잭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긴 연휴 끝내고 이제 완전 일상으로 돌아와버렸네요 ... 기나긴 연휴로 인해 일상으로 다시 돌아오려니 타격이 꽤나 있었네요 ... 추석 연휴부터..

대전 서구 탄방동 홍삼돼지 수육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추석연휴도 끝나고 헬요일 ? 시작 ?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많은 활동량으로 추석 때 먹은 기름진 음식들을 소화시키자구요... ? ^^. 다들 식사..

주소지 이전 / 전입 신고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저께는 태풍 때문에 난리가 아니었죠 ... 시청에서 재해문자가 오기시작하면서 바람이 겁나 불고 ... 생각보다 제가 있는 곳은 피해가 크지 않..

죽염 양치 효과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는지요 ~~? ?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니 끼니 거르시지 말고 제때 챙겨드셔서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시길 바라옵니다 ~~ ㅎ 그 생활습관 중 하나가..

요기요 멕시카나 후라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느덧 셉템버 ! 9월이네요.. ㅎ 9월도 알뜰쌀뜰 옹기종기 잘 ~~~ 보내시기 바랍니다 ~ 주말에 맛 좋은거 좀 냠냠하셨나요 ? ? 저는 요기요..

등본/초본 인터넷으로 신청/뽑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벌써 토요일이네요 한주가 벌써 마무리 되어가다니... 저에게는 시간이 느므느므 빠른 것 같아요.. 8월도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다들 힘내시지요 !!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초본- 등본..

맘스터치 / 배달의 민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은 맴~~맘스터치를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불과 몇년 전만 하더라도 맘스터치가 거의 없었더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 매장..

대전 서구 탄방동 대소해장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 ? 한 주 시작 월요일이 지나고, 화요일 . . 한 주 다시 런런런. 식사는 안거르고 다들 하셨나요 ? ? 저는 해장국으로~~ 술 마신건 아니구요... ㅎ ..

대전 오정동 농수산물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린남입니다. ^^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 ? 확실히 기온이 내려가서 이제는 물놀이 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더라구요... ㅎ 그래도 한낮에는 뜨거워서 땀을 많이 흘려서 수분 보충이..

대전 서구 탄방동 전가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는 명언이 있죠 ~ 그 말처럼 주어진 하루하루를 보람차게 보내면 스스로에게도 으쓱해지면서 나날의 활력을 찾..

대전 서구 가수원동 말자싸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모두들 고생하셨죠 ~ ? 이제 일주일 절반 정도가 지났네요 ... ㅎ 퇴근하고 몸도 노곤노곤하니.. 맥주 한모금 하게 되었습니다. 술을 마신다면 원래 맥주는 잘 선호하지..

대전 서구 가수원동 도안2지구점 교촌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 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모두 잘 마무리 하셨나요 ? ? 벌써 8월 말로 접어들고, 곧 달이 바뀌면 얼마 있지 않아서 추석연휴가 다가 오네요~오늘 아침부터 추석연휴 기차 예매가 시작됬는데..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황궁쟁반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기린남입니다 ^^ ㅎ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 잘 시작하셨나요? 확실히 이제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이 내려간 걸 느꼈어요..ㅋㅋ 뭔가 여름이 지나간 ? 느..

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여우야 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기린남입니다.^^ 주말인데 다들 좋은 시간 보내시고 충전 하셨나요 ? ? 일요일 아침부터 해가 쨍쨍... 땀이 주르륵... 아직까지 휴가가시는 분들에게는 이번주도 제격인 듯 합니다. 돈가스 좋아..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짚불삼겹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무더운 날씨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그래도 며칠 째 기승하던 더위보다 오늘은 조금. . 조금 기온이 내려간 듯 한 것 같았어요. 일..

대전 중구 유천동 따당갈비/무한 삼겹/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푹푹 찌는 날씨에 고생들 많으셨죠... 더위가 아직은 꺾일 기세가 안보이네요.. 좀 전에 살짝 나갔다 왔는데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대전 중구 태평동 달콤한삼겹살 무한리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역시나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일하는 도중 폭염경보 메세지가 확인 사살을 시켜주었습니다...  오늘도 다들 고생하셨어요 ! 요즘은..

대전 은행동 맛집 안녕,닭/닭도리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어제는 말복이었죠 ... 가장 덥다는 삼복이 다 지나 갔네요 ... 가을이 시작된다는 입추는 8일이었구요, 벌써 지났군요... 계절이 바뀌어 가..

경주 감포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도 정말 무더운 하루였습니다.. 더운데 다들 고생하셨죠... ? ?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저번주 부터 본격 휴가철이라 물가나 시원한 곳으로 많이 떠나셨을 거라고 생각됩니..

경주 감포 횟집 수협활어직판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오늘 하루도 무더위에 다들 잘 보내셨는가요 ... ? ㅎ 이런 무더운 날에는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시지 않나요 ? ? 바닷가에서 바람도 쐬고 근처에 있는 식당이나 횟집에서 한끼 하..

대전월드컵경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무더운 날씨에 하루 보내느라 수고들 하셨습니다 ... ㅎ 얼마전에 처음으로 경기장에 가서 축구경기를 관람했습니다. 대중적인 스포..

대전 서구 탄방동 맛집 골목길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오늘도 무더위에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태풍이 올라온다고 하더니 일기예보를 보니 소멸됬다고 하네요~ 날씨가 저녁되니 꾸무리하더니...

대전 서구 도마동 맛집 홍식이 돈가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더위에 어떻게 잘 나고들 계신지요 ... ? ? 다들 불쾌지수 상승으로 밤낮으로 고생들하시죠 ㅠ 실로..실로..더위에 눌려 죽을 것 같네요.....

치요남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 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곧 있으면 말복이라는데 이제 더위는 스타트를 한 것 같습니다.... 어디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 가서 푹 담구고 있기는 안성맞춤 날씨인데..

대전 서구 관저동 카페 sugar cherry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 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요즘 같은 날은 저녁에 카페 같은 곳에서 야외 테이블에 앉아 평온하니 있으면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저녁을 먹고 난 뒤 여유롭게..

대전 서구 관저동 돼지고기 맛집 동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린남입니다 ^^ 오늘 하루도 다들 잘 보내셨나요 ? ? 프랜드 한명이 관저동에 위치한 대패삼겹살이 괜찮은 곳을 알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더구나 기념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돼지한마리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