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yshot의 등록된 링크

 luckysho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2건입니다.

광역알뜰 교통카드로 교통비 30% 할인 받기 가능, 광역버스 이용자 강추 [내부링크]

2020년 1월부터 전국적으로 실행되는 광역알뜰교통카드는 최대 교통비 30%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저도 차비가 월 10만원 이상 나오기 때문에 바로 신청했습니다. 광역알뜰교통카드란? 알뜰교통카드 마일리지로..

연말 소득공제 신용카드 VS 체크카드 연말정산 어떻게 하면 많이 돌려 받는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짬뽕과 짜장을 고민하듯이 체크 카드 VS 신용카드는 항상 고민의 대상입니다. 거기에 연말이 다가오고 있으니 소득공제 연말정산도 신경 쓰입니다. 이에 환급률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일단 최소한의..

SC 제일은행 한정판 겨울왕국2 체크카드 출시 , 혜택 알아보기 (다시 돌아온 에이스 플러스 체크카드) [내부링크]

SC 제일은행에서 겨울왕국2 디자인 베이스 체크카드가 출시됩니다. 상품명은 '에이스 플러스 체크카드' 입니다. 겨울 왕국 체크 카드는 3만장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카드입니다. 해택은 단종된 에이스 플러스..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현대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과 롯데 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우선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입니다. 롯데카드 결제도 마찬가지로 14일 결제일이면 그전 1달간 이용금액 정..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우리카드 현금서비스 결제일 이용기간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우리카드의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일자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1일 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2일 전전월 19일 ~ 전월 18..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신한카드 결제일 이용기간 변경내용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 2019년 8월 1일부로 변경됩니다라고 4월에 공지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돌연 결제일 변경이 없다고 신한카드 측에서 발표를 했습니다. 즉 기존과 동일하게 결제일별 이..

적립률이 좋은 롯데카드 7unit카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카드는 7% 적립이 가능한 7Unit 카드 입니다. 롯데 7Unit 카드는 7개의 업종중 5개를 선택해서 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 입니다. 선택 대상 서비스 : 0~5개까지 선..

KB MYOne카드 , 사랑티켓문화사랑 KB국민카드 , KB국민 U 축구사랑카드 발급 중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국민카드에서 신규 / 추가 발급이 중단되는 카드입니다. 해당 카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KB MYOne카드 사랑티켓문화사랑 KB국민카드  KB국민 U 축구사랑카드 세종류의 상품으로 홈페이지는 2018년 5..

SH 수협은행 이체수수료 무료 통장 "SH 내가만든 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협은행에서 나온 이체수수료 무료 통장인 SH 내가만든 통장 소개입니다. 연 최고 금리 세전 1.7%까지 금리를 제공하며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 SH내가만든 통장은 전자금융 당행 , 타행 이..

우리은행 금리 2018년 4월 예금 , 적금 금리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2018년 4월 25일 기준 우리은행 예금 금리 입니다. (세전) 운수대통 예금 조회기준일 : 2018. 04. 25 (연이율, 세금 납부 전, %) 구분 기간 및 금액 금리(연) 비고 약정이율 1년제 2.10 ※영업점 신규시 연1.8%..

KB 국민은행 금리 2018년 4월 예금 , 적금 금리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2018년 4월 25일 기준 KB 국민은행 예금 금리 입니다. (세전) KB 국민은행 예금 금리는 신규 가입이 가능한 상품만 리스트업 합니다. 예금종류 기간 금리 비고 기본 우대 연수익률 KB Smart폰 예금 (만기지급식..

SC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내지갑 통장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 SC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통장을 살펴보았습니다. 2018/02/06 - [통장] - SC 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통장 정리 SC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통장을 소개했는데 총 5가지의 수수료 면제 통장이 있습니다..

롯데카드 신규 카드 하트풀 , 조이풀 , 그레잇, 치어풀 소개 및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롯데카드 원더풀 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I'M 카드 씨리즈중 원더풀 카드가 가장 먼저 나왔죠. 이후 추가 카드도 나올예정이였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2018/04/04 - [카드] - 롯데 카드 I'm 아..

OK저축은행 이체 수수료 무료 통장 OK 대박통장과 OK 체크카드 내가 그린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예금 상품은 OK저축은행입니다. OK저축은행은 아무래도 1금융권이 아니기 때문에 1금융권보다 조금더 혜택이 좋아 보입니다. OK 저축은행 OK대박 통장은 비대면 계좌로 은행에 찾아가..

투썸 플레이스(Two someplace) 할인카드 정리 및 커피 할인 카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투썸 플레이스 할인 카드를 확인해보려 합니다. 투썸 플레이스는 CJ 그룹 계열사인건 다들 아시죠? 그래서 Cj 제휴카드들은 다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카드는 할인 카드고 일단 CJ 포인트 적..

편의점(GS25,CU,7ELEVEN) ATM 수수료 무료 통장 및 카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편의점이 엄청나게 많은 수로 보급되면서 편의점과 함께 ATM기도 많이 보급되었습니다. 편의점 ATM기는 은행과 달리 22시 ~ 05시 사이에도 사용할수 있어서 그 편의성이 뛰어납니다. 다만 편의점..

100만원 생활비 KB 카드 굴비 반굴비로 할인 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가 만약 100만원을 사용할때 어떻게 카드를 사용하면 최대한 할인을 받을수 있을까요? 100만원을 사용하고 1% 할인 받아 99만원을 낸다고 하면 제가 알려드렸던 카드중 아무거나 하나 집어서 사용하..

롯데 카드 I'm 아임 원더풀 카드 출시 (아임 원더풀, 치어풀 , 하트풀, 조이풀 , 그레잇) 카드 소개 및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롯데카드에서 새로운 카드를 4월에 내놓습니다. 이름하여 I'm 씨리즈 카드 입니다. 카드를 쓰는 사람이 중심이 되는 가장 '나다운'카드를 만들겠다는 의미의 I'm 카드로 네이밍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할인카드 총정리 및 스타벅스 할인 Ranking TOP 3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벅의 시간입니다^^ . Starbucks의 할인카드 종류와 할인율에 관해서 정리를 해보려 합니다. 스타벅스의 엄청난 카드들의 홍수속에서 가장 혜택이 높은 카드들로 선별해 보았습니다. (500원..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POINT 출시 카드혜택 및 적립률 살펴보기 [내부링크]

우리카드에서 새로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가 출시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 POINT 이 우리카드의 작명센스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작명이 좀 이러면 어떻습니까!! 흑..

첫차 구매시 자동차 보험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동차 구매시 자동차 보험 할인받는 팁 몇가지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뭐 엄청난건 아니고 그냥 소소한 정도니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KB 자동차 보험 ,DB 자동차 보험은 티맵안전운전 할인..

토스 , 페이코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이체 수수료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간편결제 시스템이 널리 퍼져있습니다. 간편결제 시스템의 특성상 공인 인증서없이 송금하기가 편해서 많이들 씁니다. 이러한 간편결제 서비스의 대표주자는 TOSS , 페이코 , 네이버 페이 , 카카..

KTX 할인 카드 비교 및 할인율 정리 (하나 빅팟 카드, KB증권 ABLE , 롯데 DC PASS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KTX 할인카드 포스팅입니다. KTX 서울 부산 왕복이면 거의 12만원 정도의 금액을 소비하는데요 12만원의 10%정도 할인이면 1.2만원 정도 됩니다. 그래서 어떤 카드의 할인율이 좋은지 K..

KB 국민카드추천 적립률 2% 리브메이트 카드, 큰 금액 결제시나 혼수 장만 필수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카드는 KB국민카드중 가장 핫한(?) 리브 메이트 카드 입니다. KB Liiv Mate 카드 단 이카드는 삼성페이를 사용하는 고객이 가장 편리합을 전제로 합니다 ^^;; 이제 리브 메이트 카..

U+ 유플러스 알뜰 모바일(유모비) 제휴 카드 하나 Simple life , All My Living 소개 및 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유모비에서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를 변경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할인카드를 살펴 보려 합니다. 알뜰폰을 쓰는 이유가 통신비 부담으로 인해 통신비를 줄이기 위한 목적이 가장큰데요 이 목적에..

KDB 산업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KDB HI , KDB Dream Account 입출금통장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KDB 산업은행입니다. 저도 산업은행은 계좌가 없는데요 이제부터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KDB 산업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 통장을 살펴 보시죠. 먼저 KDB HI 입출금 통장을 소..

11번가 할인카드 제일은행 SC 리워드 11 , 롯데카드 11번가 쇼핑마스터 바로 D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11번가 할인카드를 알아보려합니다. 11번가는 Auction, Gmarket 와 함께 큰 쇼핑몰중에 하나입니다. 물건도 다양하고 할인폭도 괜찮습니다. 그래서 11번가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신한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쏠편한 입출금 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한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이체수수료 면제 통장은 대부분 급여 자동이체 은행에 한해서 이런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신한 주거래 우대 통장 신한 주거래 우..

파리바게뜨 포인트 적립 및 할인카드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파리바게뜨 적립및 할인카드를 알아보려합니다. 파리바게뜨는 주거지역과 관련되어서 뛰어난 접근성을 가지고 있고 생각보다 괜찮은 품질의 빵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프랜차이즈..

SKT T 맴버십 2018년 변경사항 정리 (T 맴버십 올리브영 제휴) [내부링크]

안녀하세요. SKT에서 사용자들에게 주는 T맴버십 제휴 및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이 변경됩니다. 해당사항을 참고해서 SKT 사용자들의 혜택을 조금이나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T 맴버십 올리브영 신규 제휴 제휴처..

GS 25 편의점 제휴 카드 정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한 CU에 이어 GS 25편의점 제휴카드는 어떤 종류가 있으며 어떤 해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GS25는 CU편의점과 더불어 편의점 양대산맥이니 알아두면 해택받을수 있는게 있을꺼 같습..

CU 편의점 할인카드 모음 (SKT, CU삼성카드 , 신한 아침애 카드 , 하나미생CU , 삼성블루 아맥스 카드 등) [내부링크]

자취생과 솔로족의 영원한 동반자 편의점 할인카드에 대한 정리 입니다. 최근 편의점 도시락 퀄리티가 올라감에 따라 편의점은 급한 물건을 사는곳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 식료품을 사는곳으로 변화된 느낌이 강..

연회비 적은 무실적 카드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연회비 적은 무실적 카드를 살펴 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무실적 카드에 연회비가 적으면 카드 개통만 하고 요긴한 상황에 사용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볼수가 있겠죠. 어떤 카드들이 있는 지..

IBK 기업은행 이체 수수료 면제 1석7조통장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실적으로 이체 수수료 면제가 가능한 통장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기존에 언급드린 KEB 하나 , 우리 은행 , 제일은행이후 1금융권 중 IBK 기업은행에서 이체수수료 면제 통장인 1석7조통장을 소개..

[K뱅크] 케이뱅크 체크카드 혜택 총 정리 [내부링크]

인터넷 은행의 선두주자 K 뱅크는 사실 카카오 뱅크가 나온후 더욱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케이 뱅크 체크 카드들의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고 활용성이 괜찮습니다. 특히 KT 할인 카드 +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2018년 카카오 뱅크 체크 카드 캐시백 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카오 뱅크는 공인인증서, OTP 없이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편의성이 매우 뛰어나서 최근 폭팔적으로 많은 가입자들이 생겨났습니다. 그중 저도 1명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뱅크..

알뜰하게 할인 받자!! 교육비 학원비 할인카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학원비, 교육비 할인되는 카드들을 살펴 보려 합니다. 교육비 할인의 최고의 카드는 무엇일지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의 혜택이 많지만 학원비 , 교육비 할인..

KT올레 통신사 할인카드 정리, 신용카드 2018년 최신 업데이트 버전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통신비가 급증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통신사와 통신사 카드 할인은 필수품이 되어버린 시기인거 같습니다. 우리의 필수품 통신사 할인카드는 어떤 종류가 있으며 KT에서 사용가능 한..

SC 제일은행 수수료 면제 통장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번째 포스팅은 SC제일은행입니다. SC제일은행에서 타행 이체시 수수료 무료인 통장을 찾아보았습니다. SC제일은행이 수수료 무료 통장이 제일 많더군요. 한번 아래의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

KEB 하나은행 무실적 타행 이체 수수료 면제 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첫번째 포스팅은 우리은행 타행 이체시 수수료 면제 통장이였습니다. 이번에는 KEB 하나은행에서 무실적으로 타행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 통장을 찾아보았습니다. e-플러스통장 e- 플러스 통장 혜택..

우리은행 무실적 타행 이체 수수료 면제 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은행에서 타행 이체시 수수료 무료는 특정조건이 맞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월급 통장일 경우 수수료 무료라는 전제가 달리죠. 우리은행에서 실적없이 타행 이체 수수료가 무료인..

LG uplus 유플러스 통신사 은행별 할인카드 혜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KT 통신사 할인에 이은 U+ 통신사 할인카드 정보 모음글입니다. U+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카드 혜택을 비교해보고 통신사 할인카드를 선택하면 조금 도움이 될꺼같습니다. KB 국민은행 LG U+ 할인..